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48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438

마이크로소프트 주가가 ㄹㅇ 폭력적인 이유 | 인스티즈

이불장에

마이크로소프트 주가가 ㄹㅇ 폭력적인 이유 | 인스티즈


1년전 실발 폭락때
저점이다 ㅅㅅ 하면서 샀어도
-25퍼

대표 사진
익인1
휴...........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욕나옴...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왤케 떨어졌나요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하 .. 안들어가야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저네요~~~~~~~~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지금 다 ai인데 마소는 ai랑 별 상관없음 앞으로도 없을 것 같고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나중에 ai가 클라우드에 개인용으로 돌릴 수 있게 되면 괜찮아질 수도 있긴 한데 어쨌든 지금은 오를 이유가 없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나잖아..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ㅎㅏ....
어제
대표 사진
익인9
어? 나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공포 때 줍지 못 하는 이유임 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
마소 ㅋㅋㅋㅋ 360에 들어갔다 410에 팔고 나옴 그때는 더 기다릴까 했는데 그냥 털고 나왔는데 진짜 잘한 선택이였담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챗gpt 이제 효과도 얻지도 못하니 뭐.. 다시 구글에 밀리는거지 마소는
어제
대표 사진
익인13
마소 탔다가 마이너스 보고 버텨가지고 플러스 1퍼 되자마자 팔앗는데 최고의 선택
어제
대표 사진
익인14
+7.7% 먹고나옴ㅎㅎ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
익절 잘했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7
그래서 -30퍼인가 무튼 손절하고 그돈 마이크론사서 복구하고도 남음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18
미래가 없나
어제
대표 사진
익인20
내 마소…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나만 하이닉스 없어1
06.26 00:10 l 조회 1909
왜 파스타를 병에 넣는거임1
06.25 23:56 l 조회 6845 l 추천 1
알상무 근황.jpg
06.25 23:56 l 조회 1492
어디팀 갈지 제일 궁금한 사람
06.25 23:41 l 조회 1589
일회용품 종이컵 낭비 레전드5
06.25 23:36 l 조회 9676
현대차 주가 근황7
06.25 23:35 l 조회 13596
주식안하는 친구 너무 답답해151
06.25 23:31 l 조회 83979
대식가 판별짤7
06.25 23:30 l 조회 5322
순경 통합 공채했더니… 여성 합격 2배 수준 껑충
06.25 23:29 l 조회 674
우리는 어릴 적부터 러닝크루였다
06.25 23:27 l 조회 3086
여자친구가 아침이라고 차려줬는데 서로 의견이 다르네요6
06.25 23:27 l 조회 3429
본인기준 이 놀이기구 탈수있다vs못탄다6
06.25 23:23 l 조회 904
님들 대학생이 일주일에 2만원만 쓸수있나요?4
06.25 23:23 l 조회 2191
다비치 둘 중 자기 취향 목소리는?
06.25 23:23 l 조회 339
하이닉스 300만 달성1
06.25 23:22 l 조회 2051
스페이스X 확실히 기술력이 좋네
06.25 23:20 l 조회 1838
한국군이 몽골군이랑 연합 훈련을 한다고?
06.25 23:19 l 조회 886
영화) 스파이더맨: 브랜드 뉴 데이 국내 개봉일 확정
06.25 23:17 l 조회 579
[스파이더맨 : 브랜드 뉴 데이] SCREEN X 예고편
06.25 23:14 l 조회 65
앞으로 돈 모을 필요가 없을거라는 일론 머스크3
06.25 23:11 l 조회 14427 l 추천 1


처음이전29303132333435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