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48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245

주식안하는 친구 너무 답답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걔가 승자임
온통 줄줄이 파란불인데 뭘
삼전 하닉이 몸집 불린 코스피지 다른건 줄줄 흘러 ㅜㅠ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22 주식으로 주변사람들 몇 십, 몇 백 벌었다는데, 부동산 깔고 앉은 사람들은 반년동안 못해도 집값 1억~5억씩 오름ㅋㅋㅋㅋ
그냥 주식만 알고 부동산은 관심없는 사람같음. 주담대가 집 담보 대출인데 거기서 또 어떻게 담보대출을 받냐구ㅋㅋㅋㅋㅋㅋ
정작 진짜 떨어지면 책임지지도 않을거면서 뭘 책임진단 건지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남이사 주식을 하든 안하든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냅둬라 …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참 훈수 좋아한다....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하는 게 패시브임 요즘 너무 난리네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참 오만하다 본인이 뭐 얼마나 잘났다고 타인의 삶의 방식을 평가하고 있네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왜 남 인생을 지 맘대로 할라해 이상한 사람이네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머래 나 주식하다가 마이너스 삼십됨;;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만약 본인 말대로 주식했다가 손해보면 그거 채워줄 거임? 그거 아니면 남 투자 상황에 입 올리지마셈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글쓴이 같은 애들이 제일 신기함; 잘못되면 욕 뒤지게 먹는건데 남들한테 왜 권하고 다님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가 쓰려던 댓글. ㅎㅎㅎ 나도 저런 사람들이 제일 신기함 ㅋㅋㅋ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 제일신기해..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거 본인은 돈 벌려고 아등바등대는데 친구는 그렇게 아등바등해가면서 연연해하지 않아서 빡쳐하는 것 같음... 너만 고상해? 같은 느낌...ㅋㅋㅋㅋㅋ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0
2222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한테 돈 주면 나는 할게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대출까지 하면서 하긴...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열심히 노동으로 사는사람 왜 까내림? 웃기네?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미래에서 와서 알려주려고 하는거면 ㅇㅈ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한테 피해안주는 남에게 짜증이 나는이유? 그건 본인의 결핍에서 우러나오기 때문이다....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런 사람들 너무 싫어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대출갚느라 돈 없다잖아......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자기가 언제부터 주식 고수였다고 나댐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런애들 특 : 지때문에 시작했다 돈잃으면 나몰라라함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지랖 미쳤네.. 삶을 안정적으로 가고 싶은데 옆에서 주식해라 저래라 하면 개 짜증날듯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상승장에 운 좋게 벌어놓고 꺼드럭 대는 사람 개많음 본인이 주식 고수인줄 알고ㅋㅋ 대출 받아서 물리면 대신 갚아줄 거 아니면 훈수 그만두길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저런애는 부모는 아니고 적어도 부모의 형제중에 주식하다 폐가망신 당한 집이 있어서 안하는거임 잘된사람만 줄줄이 있어봐 친구가 꼬드기기 전에 이미 했지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 내 칭구 중에도 글쓴이 같은 애 있었는데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엥 세상 일 어케 될지도 모르는데 대출까지 받아서 사는 건 좀;;
나도 주식 안 하면 바보라고 생각은 하지만 저렇게까진 에바야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주변 지인 3명 중
둘은 이득봤고 하나는 손해봄
셋다 나한테 지금이라고 몰라도 자기따라서 무조건 해보라고 했었음
가끔 나도 그때했으면 부자됐으려나 생각드는데,
손해본 애 따라했으면 다 잃었을꺼 생각하니 걍 내 그릇 작은대로 살아야지 싶음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러다 잃으면 너가 책임짐?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안하는게 낫다 한번 맛들리면 물리고 중독됨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막상 내가 들어가면 하락할까버ㅜ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싫다는데 좀 냅둬라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담보대출이라도 받으라 책임진다 -> 이게 진짜 뭔소린가 싶다 남의 인생을 지가 왜 책임져주려고 하고 답답해하는지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니 집대출 갚고있는데 집담보로 또 대출받으라니 뭔소리래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 저런애들 근처에 있으면 피해야함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대출은 무슨 ㅋㅋㅋ 니가 어케 책임질건데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주린이 특
상승장 맛만 봐서 하락장의 무서움을 모름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주식하고 있지만 절대 남들한테 뭐 사라 주식해라 소리 안 함 책임 못 지니까 당장 내 주식도 내일 어떻게 될지 모르는데 남의 돈을 어떻게 책임져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행운이나 행복도 개인마다 총량이 있다면 그 친구는 주식으로 행운이나 행복을 불안하게 느낄 필요성을 못 느껴서야 각자 원하는대로 얻으면서 사는것도 쉽지 않은데 강요는 하지마 그게 무엇이든 친구라는 관계를 핑계로 피곤하게 구네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미쳤나봐. 찐담보대출 받아서 주식 했다가 손해보면 지가 다 책임질 것도 아니면서 대출 받으란 소릴 쉽게 하네. 책임지라고 하면 발 뺄거면서 진짜 미친 소리 그만하고 답답하고 짜증나면 손절해주라. 그 친구도 대출 받아서 주식하라는 인간의 헛소리 듣기 싫을 듯.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주식으로 번 돈 친구 주식 밑천으로 주면 되겠구만ㅋㅋ 담보대출 받아서 하라고 하면 누가 함ㅋㅋㅋㅋ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니 집도있고 일도하는데 도대체 뭐가 문제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난 잃어서 아직 -500만원인데ㅋㅋㅋㅋㅋ 바로 전쟁터져서 어쩔 수 없었음 나도 최근에 시작했으면 안이랬지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뭔 담보대출을 하래 니가 빌려주든가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르시시스트라고 온 인터넷에 동네방네 광고하네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엥 본인이 돈 주면 되자나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돈주고말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우와 주식을 권하다니 저런 사람 말 뭘 믿고 들어줌? 친구가 현명하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오지랖 개쩐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오지랖 쩐다~ 저런 애들 너무 싫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하 우리 이사님같네.. 주식 한참 빨간불일때 출근하면 하는 소리가 자기 주식 자랑+너는 왜 안하냐 이거였는데 진짜 듣기 싫음
난 주식 1도 모르고 여유 자금도 없어서 안한다고 몇번을 말해도 당장 적금 빼고 주식 넣으라는 말만 함
파란불 된 뒤로 주식 언급 전혀 없어서 좋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이미 집도 샀는데 알아서 하겠지 오지랖 대박이네 잃으면 책임져주나 ? ㅋㅋ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주식을 담보대출 끼고 하라고 권유하는 것부터가 정상은 아닌디 책임을 어떻게 져주겠다곸ㅋㅋㅋㅋㅋ 주식 처음 시작하는 거면 여윳돈, 잃어도 마음만 아프고 일상에 크게 지장 안 갈 돈으로 들어가는 게 맞지... 이례없는 불장이라고 주식을 무슨 토토 하듯이 하네 ㅋㅋㅋㅋㅋ 다들 장 자체를 예상 못 하는데 본인이 뭔 깡으로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대출을 받으라고 한다고?? 혹여나 잘못되면 퍽이나 책임지겠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담보대출 받아라 이러네ㅋㅋㅋㅋ 본인도 한낱 개미인 주제에 주식으로 벌어봐야 얼마 벌었다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이러고 떨어지면 너가 알아서 뺐어야지! 할거같음 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아휴.. 니 인생이나 잘 살어 그냥...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0
하라고 돈 줄 거 아니면 입 밖으로 꺼내지 마라 진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무슨 말이야 부동산 투자로 버는중일텐데..
친구가 집대출갚는거 = 몇억 레버리지 투자 중 인거랑 똑같은데 뭔 돈 버는 방법을 모른다는거야
나도 주식하긴 하지만 생각 자체가 몽총하다...
부러워서 저러나 싶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1
그리고 뭔 담보대출을 자기가 책임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말이 되는소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그럼 돈 주셈 그걸로 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지 돈도 아니면서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대출ㅋㅋㅋ 이정도면 그냥 투기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돈주고 하라하면 함ㅎㅎ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집은 억 단위로 오르는데 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잃으면 욕 먹을 각오로 추천하나
오지랖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친구 진짜 스트레스받겠다.. 옆에서 관심없어보이면 그냥 혼자 하든가 나도 주변에 맨날 자기 수익률 보여주고 어디 주식이 어떻고 하는 사람있는데 스트레스 받아서 미치겠음ㅜㅜ 꼭 말 다해놓고 뒤에 주식 관심없는사람한테 말했네~ㅎㅎ 이러는데 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아 냅둬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잃으면 뭐 지가 갚아줄거임? 냅둬라 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오지랖 무슨일이야 대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담보대출ㅋㅋ 책임지지도 않을거면서 말로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니가 대출 받아서 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주식은 빚내서 하면 안됨 상승하면 달콤하겠지만 하락하면 결국 극단적선택만 남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지가 남의 인생 책임져줄것도 아니면서
왜 자꾸 권유를 해
남의 인생에 오지랖 좀 부리지 맙시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대출해서 투자한걸 책임진다고? 정말 어리숙하다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저 쓰니는 진짜 지능문제있어보이네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9
그렇게 답답하면 돈 주고 그 돈으로 주식하라 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돈 쳐주고 말하든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1
그 친구는 집이 있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주식을 권하다니 용기있는건가 지능이낮은건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담보대출 받아서 주식ㅋㅌ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좋은 거 너나 많이 해의 표본이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5
고점신호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6
물귀신 작전이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7
그정도로 확신이 서면 차라리 돈을 빌려줘라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8
벌면 내 덕으로 벌었다하고 잃으면 지 선택이지 할 사람.. 니 돈도 아닌데 왜 난리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9
맞음 빨리해야되 1억쯤 대출받아 넣자 다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1
대출받아서 주식하는거 아님.... 친구가 현명하네 남이 뭘하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2
담보대출 미친거임?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3
부동산 사는것도 어떻게보면 장투하는거임 본인돈 플러스 은행돈. 최소 몇십년동안 물리는거
그냥 snp나 나스닥에 그돈넣어서 몇십년간 있으면 그것보다 더 늘어날순있는데 그것도 결국 투자라
투자는 남핟테권할때 조심스러운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4
고집이 쎈건 본인이지 왜 남의 돈 가지고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5
모든 투자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 있습니다. 이게 명제인데 주식하라고 짜증나게까지 부채질은 왜함?
그렇게 먹여줄 자신있으면 각서쓰고 하던가 마이너스시 원금 갚아주겠다고 ㅎ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6
못 할 이유가 충분하구만 뭘 자꾸하래
여유자금으로 해도 오를때나 좋지 빠지면 얼마나 스트레스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7
냅둬 너나 해..남의인생 신경쓰지말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2분 전
대표 사진
익인9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1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0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4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8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7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익웃] 나 이런옷 4년내내 입고다녔어 ;;;;40
0:28 l 조회 92218
기강 딱딱 잡힌 빌라ㅋㅋㅋㅋㅋ13
0:24 l 조회 23369 l 추천 4
섹스자세가 여자를 로 만든다고 생각하는 달글4
0:24 l 조회 5463
강진 여아 실종사건 스너프필름 가해자 풀려남
0:24 l 조회 1349
당시 전혜빈 20살, 오연서 16살 때 걸그룹 시절
0:23 l 조회 655
KT&G, '에쎄' 해외매출 1조원 돌파…국가브랜드경쟁력 17년 연속 1위 달성
0:21 l 조회 325
바닷물이 철을 녹슬게 만드는 이유 ㅋㅋㅋ2
0:20 l 조회 1616
결혼식 암행투어.jpg1
0:18 l 조회 855
스페이스x 최신 근황1
0:15 l 조회 3041
류제홍) 이거 뽀록이야
0:12 l 조회 188
나만 하이닉스 없어1
0:10 l 조회 1899
왜 파스타를 병에 넣는거임1
06.25 23:56 l 조회 6825 l 추천 1
알상무 근황.jpg
06.25 23:56 l 조회 1475
어디팀 갈지 제일 궁금한 사람
06.25 23:41 l 조회 1580
일회용품 종이컵 낭비 레전드5
06.25 23:36 l 조회 9640
현대차 주가 근황7
06.25 23:35 l 조회 13540
주식안하는 친구 너무 답답해120
06.25 23:31 l 조회 67245
대식가 판별짤7
06.25 23:30 l 조회 5296
순경 통합 공채했더니… 여성 합격 2배 수준 껑충
06.25 23:29 l 조회 614
우리는 어릴 적부터 러닝크루였다
06.25 23:27 l 조회 3074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