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51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507 출처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이제 일본인이 축구로 긁어봤자 긁히지도 않는 한국인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아 ㅜ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격차가 너무 나니까... 긁히는것도 비등해야 긁히지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ㅋㅋㅋㅋㅋㅋ위로를 해주네ㅠㅠㅠ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실인걸 뭐... 저 일본인이 좋게 포장해줬네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 할 말이 없긴하네ㅋㅋ 비슷해야 열을 내지 이건 뭐ㅋㅋ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도발 시도해놓고 왜 위로해주는건데ㅋㅋㅋㅋㅋ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일본 경기하는거보고 우리 하는거 보면 할 말이 없다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한국인들 말하는 거 개웃겨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맞말이잖아 ㅜ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본인이 긁고 왜 더 안절부절 못하는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는 승민이도 j리거 한국 선수도 좋아해요 이러는데 승민이라는 선수도 있어?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보니까 가타가나를 그록이 오역한듯
손흥민가틈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손흥민 ㅋㅋ 번역 잘못 됐구나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올려치기 정정해주는거 개웃기네 ㅋㅋㅌㅌㅌㅋㅋ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일본인이 당황하고있잖아 ㅋㅋㅋㅋ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도발하려다 당황한 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개웃겨 ㅋㅋㅋㅋ이번에는 진짜 굴욕적이지도 긁혀지지도 않음...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제 라이벌이라 생각도 안하고 그냥 우리가 한참 못하는거 모두가 인정하니 긁힐거도 없지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8:0이라니 우리를 너무 고평가하지마라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한국이 키배 안 떠줘서 당황했낰ㅋㅋㅋㅋㅋㅋㅋ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너무 고평가 해주네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히려 위로를 해주네 ㅋㅋㅋㅋ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전국민이 시험망한 노홍철같네ㅋㅋㅋㅋ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아ㅜ
어제
대표 사진
익인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
어제
대표 사진
익인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어제
대표 사진
익인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망했어!!!!! 난 커서 아무것도 안될거얏!!!!!
어제
대표 사진
익인25
분탕: 그... 힘내세요...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올려쳐줘서 감사용 ㅜㅜ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비등해야 긁히지 이건머 ㅡ 하ㅡ!!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왜 8:0?? 너네팀 10명이야?? 가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리나라 축구는 일본분탕한테도 동정 받는군아,,,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키배를 원했는데 너무 절망적이라 위로를 해주고 있어ㅠ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33:0 이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하...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뭔일로 훈훈하네 ㅋㅋㅋㅋㅋ 진짜 망했나보다 ㅠ
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미안해하는 게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35
일본선수들은 날라다니는데 우리선수는 걸어다니거나 쳐다보기만 하니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37
개웃기네 33:0 ㅋㅋ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38
근데 진짜 한일전에서 개망하고 난리나도 안 바뀔 거 같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40
33 : 0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41
솔직히 진짜 안 긁히긴 함 너무 처참해서 화도 안 난다는 느낌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42
그 톰과제리 짤 웃겼는데 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44
비교하는게 실례인 수준
어제
대표 사진
익인45
너네팀 10명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46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ㅜ
어제
대표 사진
익인47
한일전도 비등비등해야 재미있는거지 압도적으로 차이나면 잘하는 입장에서도 흥미 없어짐
어제
대표 사진
익인48
아개웃기네
어제
대표 사진
익인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51
일본이 아직까지 한일전 라이벌 구도 형성해줘서 고마울 따름
어제
대표 사진
익인53
당황하고 위로해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54
근데 일본은 우리나라 축구가 썩어가는 동안 실제로 계속 인재 개발을 했고 지금의 경기력을 갖게된거라서 우리가 따라잡기는 정말 쉽지 않을듯
어제
대표 사진
익인55
위로해주는 거 개웃기다 하
어제
대표 사진
익인56
근데 그래도 예전엔 한일전 하면 정말 누가 이길지 비등비등했는데 이젠 그럴 수 조차 없게 격차가 벌어져서 안타까움
어제
대표 사진
익인57
축구 한일전이 진짜 화제성도 크고 관심도도 높고 하나의 국가적인 이벤트 같아서 좋았는데..한국인들끼리 똘똘 뭉치는게ㅜㅜㅜㅜ이젠 못보려나 일본 짤 봤는데 잘하더라
어제
대표 사진
익인58
우린 아닌건 아니라고 하는 민족이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59
아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히려 위로해주는게 넘 웃기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60
아 너무 과대평가 하는데? 8골밖에 못 넣을거라고 생각해??
어제
대표 사진
익인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진짜
어제
대표 사진
익인62
개웃기네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긁히고 싸우자고 선빵걸었는데 자낮상태로 우린글렀어 하니까 달래주고 올려쳐주는게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63
우린 팩트에 긁히지 않아....착한 사람이네
어제
대표 사진
익인64
아 미쳤나ㅠㅠㅠㅋㅋㅋㅋㅋ
? : 왜 8-0이야 니네 선수 8명이야?
일본 : 11명임ㅇㅇ
? : 그럼 11:0 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65
ㅋㅋㅋ 저 일본인 반응이 너무 귀여움
어제
대표 사진
익인66
ㅋㅋ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67
아 개웃기네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68
33:0 ㅋㅋㅋㅋㅋㅋ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새마을금고 지점장의 황당 '횡령' …"7000만원 빼돌린 자리에 장난감 돈"
06.26 22:05 l 조회 204
대다수의 국민들이 잊지못하는 2018년 6월 27일에 있었던 일7
06.26 22:02 l 조회 17300 l 추천 1
자컨으로 숏드 말아오는 듯한 남돌ㅋㅋㅋㅋㅋㅋㅋㅋㅋ(feat. 여장)
06.26 21:48 l 조회 1153
사장님이 손수 위장약까지 챙겨준다는 디진다 돈까스 먹으러 간 남돌 후기
06.26 21:47 l 조회 311
실시간 서울국제도서전의 '비켜 X발'.twt64
06.26 21:45 l 조회 74716 l 추천 11
오늘자 한강에서 버스킹 진행한 에반 (희승)
06.26 21:12 l 조회 1041
별안간 능성구씨 항렬&돌림자 공부중인 일부 케이팝 해외팬들ㅋㅋㅋ
06.26 21:11 l 조회 1214
요즘 TV 보면 비혼주의자 되는 이유276
06.26 21:08 l 조회 100043 l 추천 2
오늘 뜬 김연아 엘르 디 에디션 8월호 화보1
06.26 21:08 l 조회 8495 l 추천 4
오늘자 이강인 훈련 사진.jpg12
06.26 21:07 l 조회 27409 l 추천 1
모터쇼 가 본 적 있다 VS 없다
06.26 21:05 l 조회 395
블라) 내 남자친구 사진만 보고 본인한테 양보하라는 상사2
06.26 21:05 l 조회 3302
울 할아버지가 세상 살기 좋아졌다고 하시더라
06.26 21:05 l 조회 1559
그래도 오늘 남아공에게 감사한 한가지.jpg
06.26 21:05 l 조회 819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1
06.26 21:04 l 조회 357
전갈자리들 정말 부럽고 질투나고 좀 불공평함 좋은거 지들만 다 가져감 jpg
06.26 21:04 l 조회 650
수챗구멍에서 들리는 아이 울음소리1
06.26 21:04 l 조회 2389
유시민, 김어준 유튜브서 李대통령 비판?…제작진 "사전유출 자제"
06.26 21:04 l 조회 152
고민정 "코스피 9000, 청년들에겐 박탈감과 절망만 커져"5
06.26 21:04 l 조회 3092
김숙이 뭐가 됐든 우리 편이었으면 좋겠다고 한 불륜 참교육 사연3
06.26 21:04 l 조회 15014 l 추천 10


처음이전36373839404142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