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53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693

애플 : 니네 자꾸 비싸게 팔면 중국꺼 써버린다!?? | 인스티즈

애플 : 니네 자꾸 비싸게 팔면 중국꺼 써버린다!?? | 인스티즈

https://m.ruliweb.com/best/board/300143/read/75725068

대표 사진
익인1
아오 저 새끼들 니들이 pc 본체 바퀴 4개에 99만원에 팔아먹는게 폭리지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환걍 핑계대면서 가격 올리고 구성품 주던거 안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핑거폰 변신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반도체도 결국 애플같은 기업이 없으면 망함ㅋㅋ 한동안 반도체 주가 폭락임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삼닉 꺼 안 쓰면 지들이 손해지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중국산 사과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애초에 미국이 중국산 반도체 규제하지 않나? 27년부터 아예금지라고 알고있는데 쓰고싶다고 쓸수있는 구조는 맞음..?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게 됐으면 진작에 했겠지 ㅋㅋㅋㅋㅋ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당연히 줘야될거 하나씩 빼는것도 얼탱없는데 곧 휴대폰 사면 DIY로 조립하라고 할듯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애플은 진짜 역해서 제품들 다시는 안삼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갤럭시 조와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첨부 사진“마진 90%“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으휴 애플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래라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정보) 애플은 램가격 엄청 저렴할때도 램 업그레이드 명목으로 엄청 비싸게 팔았다
8기가로 제품 다 할때 지들 ai다 쓸수있다고 해놓고
이제와서 자사 ai망하고 울면서 12기가로 다 올려놓고 램 가격 상승으로 우리 어쩔수 없어 ㅠㅠ 이러는거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애플 거 안 쓰지 그럼 ㅋㅋㅋㅋㅋㅋ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지금 17프로 쓰지만 저렇게 싹바가지로 굴면 다음폰 삼성거쓰면 그만임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어디까지 갈거임 ㅋㅋㅋㅋ 걍 18 안갈게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안 쓰면 됨 ㅋㅋㅋ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래도 결국 다 애플거 씀
어차피 안에 뭐들어가는지 아무도 신경안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ㅋㅋ 애플빠들이 괜히욕먹는게아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아개정떨어져 담폰은 무조건 삼성이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애플 꺼 안쓴다 건방지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주제를 알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양아치들 중국산 반도채 들어가면 바로 갤럭시 환승이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왜 또 중국에 기술 팔아넘기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에이 애플빠는 저런거 몰라 걍 싸게 중국산 쓰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중국산 써도 애플 살텐데 나 같아도 중국거 쓴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써봐라ㅋㅋㅋㅋ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한국이랑 붙으면 8:0으로 이길거같다는 일본인
17:40 l 조회 1014
군대 시절 기억에 남는 부조리 있다 VS 없다
17:38 l 조회 198
초2 여자아이 자는 동안 부모 둘이 심야영화 보러 감5
17:33 l 조회 4650
역대 코스피 하락률 10위
17:32 l 조회 897
좀 사람들에게 착해지면 안되나요?2
17:22 l 조회 2040
감각으로 주식한다는 사람
17:22 l 조회 7794 l 추천 2
꽃보다 예쁜 삶을 사세요1
17:20 l 조회 2450
"내 특기는 고점 물리기"…아옳이, SK하이닉스 사자마자 3000만원 손실10
17:18 l 조회 18852
국장 못지않게 매운맛인 옆나라 주식근황3
17:18 l 조회 11773
???: 쉽게만 살아가면 재미없어! 빙고!1
17:18 l 조회 1032
홍대라는 곳 이상한 달글
17:18 l 조회 698 l 추천 1
잘생긴 애들 모아놓고 청량 시키면 생기는 일
17:07 l 조회 1036
챗 GPT 역할극 잘하네2
17:00 l 조회 2500
주방세제 권장량 아는지 궁금한 글
17:00 l 조회 1896
32강 진출시 가장 유력한 맞상대 국가
17:00 l 조회 378
허남준 하퍼스바자 디올 소바쥬 화보1
17:00 l 조회 1649
32강 일본 vs 브라질 확정 다음주 화요일!
17:00 l 조회 260
이번 월드컵이 특히나 감정적으로 빡치는 이유6
16:44 l 조회 9459
말뚝박기
16:44 l 조회 332
대한민국 32강 진출 경우의 수 및 3위 팀간 순위
16:42 l 조회 1366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