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53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900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 | 인스티즈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 | 인스티즈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 | 인스티즈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 | 인스티즈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 | 인스티즈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 | 인스티즈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 | 인스티즈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 | 인스티즈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 | 인스티즈

ㅊㅊ ㄷ/ㅋ

12

대표 사진
익인133
아니 개웃기네 ㅋㅋㅋㅋ 기업이 짓겠다는데 뭔 ㅋㅋㅋ 그리고 풍력 같은 시설을 수도에서 감당할수있음? 이런게 필요해서 전남 쪽으로 땅값도 그나마 싸고 기반을 다지겠다는데 뭔 ㅋㅋㅋㅋㅋㅋ 수도쪽에 풍력발전소 감당할만한 공간이 있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진짜 저렇게 싫어하는거 너무 기괴하다... 진짜 전라도가 지들한테 뭔짓을 했다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대구사람임데 호남 짓는거 암생각없고
오히려 호남은 좀 더 발전해야한다고 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근데 삼성은 대구가 고장인데 수원갔다가 호남가는건 좀 아쉽긴한데
호남라이온즈....라던가 야구만큼은 안 뺐겼음좋겠다 ㅋㅋㅋㅋㅋ 헤헤
이미 수원에 삼성 뺏겼을때부터 뭐 이미 맘 다 털려서 호남가니 오히려 거리상 가까워서 좋음 헤헤
언젠가 다시 대구로오겠지 싶음
홈타운이니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오... 난 호남에 하는것도 나쁘지 않다 보는데 뭐 하나 부산에 옮겨졌는데 의외로 괜찮아서 만족하는 직원들 있다며 아닌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호남이 재생에너지랑 전력관련 여유가 많아서 그런거라며 니네가 전력시설 안지어놓고 왜 달라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아니 민주당 정부가 저걸 요구할 자격이나 있냐고 ㅋㅋㅋ 재벌해체 부르짖고 반도체 공장 사람 죽인다며? 왜? 이제 갖고싶어? ㅋㅋㅋㅋ참 오지게 뻔뻔하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6
2222 민주당은 지긋지긋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호남 오면 왜 안 되는데 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근데 정부가 아무리 지역 강요를 한다더라도 기업이 앞으로 흥망이 달릴 공장 건설인데 무조건 예스할까 의문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진짜 양심에 손을 얹고 말해봐 호남 아니고 다른 지역이였어도 이런게 거품물고 난리쳤을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첨부 사진애초에 23년도 호남이 평가 1위였는데 ㅋㅋㅋㅋㅋㅋ
호남에서 전기는 왜케 끌어다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진짜 엄청 발광하더라 회사 극우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전라도든 뭐든 기존팹에서 멀어질수록 손핸디;;
기업 입장에서 할 이유가 있나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쓰레기매립지는 전라도에 제일 많이 던져놓고 양심 있나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걍 요새 국힘이 발작하면 잘하고 있단 뜻임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222222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3333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호남도 발전해여지 왜저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호남에 왜안되냐고?ㅋㅋ진짜 반도체 아예 모르는 사람들이 왜안되냐고 하는게 웃기네ㅋ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딴데지어도 난리칠거임 천안온양도 이미 너무 먼데 광주? 그냥 공기업으로 만들어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어느지역에 뭐짓는다하고 이렇게 난리나는거 처음봐서 호남인도 아닌데 다 당황스럽네 .. ㄹㅇ 지역혐오 맞는듯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아니 사기업이 경제성 판단해서 호남 가겠다하면 누가 말림?? 공공기관도 아니고 근데 그걸 정부가 압박하는게 말이되나;; 좌우를 떠나서 그냥 이해가 안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인력 용수 전력 생각하면 충청으로 가는게 맞지않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오 지방 고루 살려야 나라 안망하긴 한데 충청이 낫지 않나 데헷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좁은 땅덩어리에서 효율 이러고 있네 ㅋㅋㅋㅋㅋㅋㅋ
끽해야 3~4시간이면 될거리인데ㅋㅋ호남이라니까 발작하고ㅋㅋㅋㅋ아직 확정도 아닌걸로 이러니까 개웃기네
효율은 기업이 따지는거고ㅋㅋ니들이 왜따져 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반도체 회사 다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전직 삼성 다녔는데?ㅋㅋ 지금은 이직해서 국가직하는데?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화성에서 5년반?6년 가까이 다니고 중국시안에서 1년정도 있었는데?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부서도 말해주랴?? 경력확인서라도 보여주랴?ㅋㅋㅋ 그러는 익150은 반도체 다녀? 어디부서냐ㅋㅋ 친구들한테 연락해서 알아보게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ㅇㅇ보여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내가 이직하면서 경력 확인받으려고 당시 받은거고ㅋㅋ인증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삭제한 댓글에게
가린 부분 글자보여서 빨리 지우는게 좋을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143에게
ㅇㅇ 삭제함 가린다고 가렸는데 안가려졌나보네 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156에게
인증ㄱㅅㄱㅅ
업계 사람이 찬성의견인거 처음 봐서 궁금했어
공정시간 몇초 줄이려고 별짓 다하고있는데 밑지방 증설은 효율상 말도 안된다 생각해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143에게
난 반대도 찬성도 아니야 근데 굳이 따지자면 기업이 간다하면 ㅇㅋ 이정도인거지ㅋ 솔직히 호남지방 발전에 큰기여도 할것 같아서 간다면 좋고 안간다해도 뭐 어쩌겠어 이런정도야ㅋ 원댓처럼 효율따지는것도 기업에서 따져야할거라고 생각해 난 이제 그쪽일 안하는 평범한 사람일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156에게
답댓 고마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진짜 ㅋㅋ 지역혐오는 정치인과 언론이 만듬 ㅇㅇ..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지역혐오 누가하는지 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이렇게 또 전라도는 가만히 있다가 쳐맞습니닿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진짜 왜저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지역혐오까지 가는 건 들을 필요도 없는 개소린데 공약이던 세종 이전은 안 하면서 균형발전을 위해 호남에 반도체를 지으라고 압박 넣는 건 진짜 큰 문제지
효율도 떨어지고 용수 문제도 해결 못할 텐데 나라 이끌어가는 기업이 최대한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게 도와주진 못할 망정 너무하다 삼닉이 잘해서 코스피 업적도 만들어줬는데
그리고 지금 중국도 따라잡는다는 얘기 나오는 상황에서 이렇게 기업 발목 잡는 건 진짜 미친 짓이야 제발 진영 논리에 빠지지 말고 현실을 봐 다른 기업도 아니고 반도체 기업을 균형발전을 위해 희생시키는 게 말이 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7
기업좀 괴롭히지마라... 잘 되는 기업 경쟁력을 왜 국가가 나서서 떨어뜨리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어차피 핵심인재 연구소는 서울일거라서 인재유출 이럴걱정없을테고 생산공장정도는 지역에 지을수 있잖어.. ㅎㅎ 뭐가문제? 나도 서울 대기업다니지만 하닉이면 연고지없는 지방이어도 갈텐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7
양산팹에도 석박사 필요해... 당장 삼성 다니는 사람은 평택도 기피하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삼전 하닉 핵심 인재면 진심 한국 뜰 수도 있을걸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공기업처럼 옮겨도 막상 사람 몰린다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0
진짜 발작이네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1
일베들 드릉드릉하는 꼴 웃기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3
아니 나 근데 이해 안되는게 삼성하닉을 정부에서 내려가라한거야 아님 삼성하닉에서 내려간다 한거여? 기사랑 인티 댓글보니까 헷갈려,, 만약 삼성하닉이 간다 한거아닌데 가라는거면 이상한거아닌가..??? 간다했으면 굳이 국힘이 저러는게 이상하네 정부에서 내려가라 한거면 굳이 사기업을? 차라리 정부부서랑 공기업들 싹 지방으로 갈라서 내려보내는게 맞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4
정부가 압박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3
그건 좀 이상하네 사기업 강제로 내릴거면 공기업이랑 국가직 공무원부터 싹다 지방으로 갈라서 내려보내는게 맞지 서울에는 수뇌부만 남기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5
이걸 로 받아들이네; 호남에 짓고 싶으면 기업이 매력을 느낄 세제감면과 인프라구축을 들이밀어서 모셔와야지 기업에게 지역발전의 의무를 왜 떠넘김? 진짜 어처구니가 없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7
말이 3~4시간이지 명절에 하루 가기도 빡센 곳을 아예 가서 살라니 집값 투자도 못하고 인프라도 없고 서초 동탄 수원을 두고 거길 누가 가고싶어함 솔직히ㅜ호남사람만 새로 뽑는다는 보장도 없고 그래서도 안되고 지약발전을 위한거면 공기업 보내는게 맞지 사기업에 왜 떠넘기고 지 업적만드거야… 야당이야 당연히 반대를 위한 반대를 한다쳐도 아닌건 진짜 아닌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8
대구시장이 테슬라 데려온다고했는데 삼전닉스까지????욕심이 많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9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에어컨 설치하자” 대선 공약 됐다…폭염이 부른 유럽의 '냉방 정치'1
06.27 19:02 l 조회 2334
파인트(통) 아이스크림 고를 때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는?59
06.27 19:02 l 조회 25410 l 추천 1
노사연 아버지 민간인학살 주도했다고 주장한 김주완작가 무혐의2
06.27 19:02 l 조회 7047
프랑스 폭염 보도 보면서 생각했는데 혹시 저 새끼들 에어컨 없이도 살아갈 수 있는 초초초 쉬운 게임 치트 환경에서 살아..
06.27 19:02 l 조회 638
럽욜셆 못하는 비둘기들을 본 트위터1
06.27 18:46 l 조회 1625
🫪: 불 났을때 아파트 안에 있으면 타죽는거 아냐?15
06.27 18:46 l 조회 15934 l 추천 8
To. 사랑하는 내 자식같은 하이닉스에게
06.27 18:44 l 조회 4478
이산, 글로벌 지지 힘입어 최종 우승...시즌2 예고('더 스카웃')
06.27 18:40 l 조회 138
93년생 여자면 결혼 급하나요?5
06.27 18:38 l 조회 2893
혼자만 보기 아까워서 올리는 화보촬영 비하인드
06.27 18:34 l 조회 950
피지낭종 제거후기21
06.27 18:33 l 조회 27144 l 추천 1
매일 도서관에서 공부하는 83세 할아버지11
06.27 18:23 l 조회 10458 l 추천 11
올해 주식 입문한 사람이면 진짜 뇌 녹기 쉬운 장임.jpg11
06.27 18:23 l 조회 18461
[투바투의육아일기] 본지 하루도 안됐는데 벌써 엄마 소리 들음.jpg1
06.27 18:20 l 조회 2568
7차 최고가격 150원씩 인하…휘발유 1784원·경유 1773원
06.27 18:19 l 조회 347
한국식 애국 강요가 싫은 이유.jpg
06.27 18:19 l 조회 2608 l 추천 1
옌스는 정말 잘못한걸까?
06.27 18:19 l 조회 871
상대적으로 말이 통하는 의사
06.27 18:13 l 조회 2679
과한 외모정병의 실체는 사실 과한 자기애라서 유독 은 것 같애1
06.27 18:08 l 조회 1555
식물성 기름과 동물성 기름의 섭취량이 전체 사망률 및 심혈관질환 사망률에 미치는 영향1
06.27 18:01 l 조회 2695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