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54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734
역대 최대 매출 찍은 유니클로 | 인스티즈

유니클로 앱 사용자수도 181만명으로 역대 최대

대표 사진
익인1
반일운동 어디갔니?ㅋㅋ 진짜 창피하다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불매운동은 영원히 사지 말자고 하는 운동이 아닙니다. 경각심을 주자는 것이 주된 목적이죠. 그런 의미에서 단기적으로 진행하는것도 충분히 의미가 있는데 불매운동이 갖는 긍정적 효과를 무너뜨리는 듯한 표현은 좀 이해가 안가네요. 남을 무시하고 짓밟는 그런 태도가 더 창피합니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 맞는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붐업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와 진짜 이건 붐업이다 익1은 창피한 마음 좀 가져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그렇다고 이렇게 또 좋다고 사대는 게 보기 좋지는 않네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니하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런댓글 보면 사실 중국욕하는 애들이 제일 중국인들이랑 비슷함 ㅇㅇ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봐봐 ㅋㅋ 그래서 그런지 중국어만 쓰잖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5에게
눈치개빠르노 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2222 유니클로 사고싶은 애들은 여기 발끈하겠지 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체 누가 저리 사는걸까?
한번도 산 적 없어서 신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아직도 불매야 ㅋㅋ
사는 친구들아 모두 힘내~!
일뽕 엑셀 bj에게 n만원 후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사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애네 가격하고 퀄리티 보면 인기 없는게 이상하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ㅇ 퀄리티가 좋긴 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ㅇ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처음엔 반일 감정으로 아예 매장 가지도 않았었고 사는 사람들 이해못했는데
직접 가서 보고 나니 국내브랜드에 비해 가격 퀄리티 다 압승임...
반팔만 봐도 국내브랜드꺼는 이게 진짜 두세번 세탁하면 버려야겠다는 생각드는데 유니클로는 튼튼함
신생아부터 애기옷은 디자인도 다양하고 소재도 좋고
이런건 국내브랜드들이 좀 반성해야된다생각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여전히 불매 중 조롱했던 태도를 잊을 수 없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근데 진짜 그 조롱대로 됐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222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유니클로가 저렴하고 퀄 좋은거 맞고 사람들이 많이 사는거도 맞는데 나는 뭔가 찝찝해서 못사겄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래도 여전히 이미지는 별로지 않나? 뭐 단기적으로 매출이 감소하기도 했을 거고... 불매 효과가 없진 않을 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주가도 좋고 매출도 좋고 이미지도 괜찮지. 돌고돌아 유니클로라는 말이니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주가 매출은 좋은 거 알아서 단기적이라고 한 거고 이미지는 타격이 있지 않나? 혐한 쪽으로 물론 일상에서 입은 사람을 보고 어떠한 생각을 하진 않지만... 유니클로만 본다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유니클로 스타일이 근데 너무 다 커서 요즘 스타일이긴 한데 난 별로드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쇼츠에 추천영상 많이 뜨더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퀄이 진짜 좋긴함 그래서 기본템 예전에 산거 계속입음 근데 요즘은 기본템 퀄좋은거 다른데서도 많이 나와서 잘 안가게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유니클로도 좋은 것만 좋고 별루인 것도 많음..같은 티셔츠라도 19900원짜리 줄무늬티랑 무지티는 몇번 빨아도 안변하고 좋은데 프린팅 들어간건 두번 빨고 바로 목늘어나고 후즐근해져서 못입음 셔츠도 리넨 소재 보풀 같은거 일어나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일본 불매운동때 스파오,탑텐 역대 최고 매출 찍을 정도로 반사이익 다 받았는데 그 고객들 결국 못 잡은 게 진짜 레전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퀄리티가 너무 좋음 국내 브랜드들 반성해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ㅈ 퀄대박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ㅇ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ㄹㅇ 구리던데 돈아깝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스벅도 이전수준으로 돌아옴ㅋ
한국인 냄비특성 어디 안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스벅은 왜 불매함? 대표도 사퇴하고 회장도 사과하고 역사 교육도 전직원 대상으로 실시함.
불매할꺼면 니혼자해라. 다른사람 머리채 잡지말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ㄹ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에어리즘 좋더라 히트텍이랑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유니클로는 저가 브랜드에서 대항마가 없음 특히 어른들 편하게 입을 옷은 거의 저기서 다 구매하더라 불매하기엔 옷 소비도 팍 줄어서 질 대비 가격 싼 이런 곳으로만 몰릴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퀄리티도 좋고 여름에 에어리즘 없으면
나 같은 땀순이들은 절때 못 버텨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다른 스파브랜드들 유니클로 퀄 절대못이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비난하기전에 브랜드들 반성해서 좀 따라해라 품질 ㄹㅇ좋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마케팅 유니클로가 잘해서 더 잘 되는 것도 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에 알바했던 사람인데 퀄리티좋은지 모르겠던데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겨울옷 보풀 겁나올라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고급이라는게 아니고 같은 가격대 대체품 대비 퀄이 괜찮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유니클로 퀄 미감 다 구리던데 대체 왜이리 인기있는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경쟁제품이 스파오 H&M 탑텐 이런 스파브랜드라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경쟁자가 훨씬 더 구려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남한테 강요하지는 않지만 나는 아직 불매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난 안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유니클로가 스파 브랜드중엔 압도적으로 좋으니까 많이 사는거지
소비자는 바보가 아님.
한창 불매운동할때 탑텐 에잇세컨즈 스파오 갔다가 다시 유니클로로 돌아오는 데에는 이유가 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후줄근하고 넘평범하고 빈티나기까지 하던데 잘 사입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히트텍은 진짜 좋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노재팬 한창 할때 탑텐이나 스파브랜드 질 좋게 내놨으면 점유율 떡상했을텐데 아까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솔직히 말해서 나도 유니클로 불매 몇년 하고 아예 소비를 안하고 탑텐, 스파오 구매하다가
일본 간김에 구경갔다가 탑텐 스파오같은 브랜드보다 저렴한데 재질 좋은거 보고 충격받음...
기본템음 솔직히 세일할 때 유니클로가 좋긴 함.
이건 단순히 구매를 욕하기 보단 한국 스파 브랜드도 반성해야함.
유니클로 불매한다고 탑텐 스파오 이용했던 내가 바보가 된 기분이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유니가 좋아서 사는게 아니라 다른 스파가 슬애기라 그럼. 지하철 보세보다 퀼리티 구림. 재질 색감 등 전부 빠짐없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글킨해요..막 싼건 아닌데 그럭저럭 입을 정도라 잘 팔리는듯 요즘 다 너무 비싸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유니에 비하면 싼거도 아님 오히려 비싼느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의도한건 아닌데 살면서 유니클로 사본적이 없어서 신기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이건 솔직히 국내브랜드가 반성해야 됨 에잇세컨즈 스파오 지오다노 등 비슷한 스파브랜드 많은데 사람들이 왜 유니클로 가겠음? 가격대비 국내 브랜드보다 질이 좋으니까 그렇지 않으면 불매운동도 있었고 굳이 일본 브랜드 소비할 이유가 없지 그거 감안하고도 유니클로가 더 좋아서 매출이 오르는 거잖음? 솔직히 나같아도 유니클로 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와.. 불매하고 ㄹㅇ 단 한 번도 안갔는데 신기하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트위터인가 어디서 바지 핏 힙한걸로 붐된거 보고 샀는데 색별로 쟁이고 싶긴함..솔직히 스파브랜드 중 제일 가격대비 질이 좋음 다른 스파브랜드들이 개꾸져서 그런 것 같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한국인의 냄비근성 비웃지마라
남양 오너 교체됐구 주가 ㄱ박살났음
불매 ing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기본티 다른데서 사면 다 늘어지는데 여기껀 짱짱해서 항상 사긴해 다른 건 안사봐서 모르겠지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ㅋㅋㅋ 나 하나 안쓴다고 기업이 무너지지 않는다는거 알고있음
그냥 내가 정털려서 안 쓰는거지
퀄리티도 좋다지만 광고도 엄청하던데 인플루언서한테 광고 다 돌리고 그럼 늘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5분 전
대표 사진
익인6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2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렉돌의 유래와 역사
2:40 l 조회 1
법륜 스님 : 남들과 비교해서 올라가는 삶이 아닌 스스로 성장해야 한다
2:37 l 조회 45 l 추천 1
이쯤에서 다시보는 '조원희'의 반다이크vs김민재.jpg
2:36 l 조회 3
계산 도와드릴게요~!!
2:30 l 조회 177
최고수위 노출 연기 신인 여배우 찾고있는 정우성 영화 살생부
2:30 l 조회 699
다음 사진에 보이는 것의 용도와 원리를 설명하시오1
2:27 l 조회 266
이임생 레전드
2:26 l 조회 85
옆집 정말싫어.x
2:20 l 조회 1162
여친이 남사친이 좀 많네?
2:18 l 조회 592
촬영 중인 김우빈에게 훈수 둔 스탭.jpg
2:17 l 조회 1273
"일부러 진 거 아냐?"…한국 '꿀대진' 예고에 日·이집트 '발칵'
2:14 l 조회 423
위고비 끊은지 5개월 후기1
2:10 l 조회 2570 l 추천 1
방탄소년단 스페인 콘서트 인파 체감 영상
2:02 l 조회 498
김희철 "여자친구, 내가 말 안 해도 무릎 꿇어" 폭탄 발언→이효리 정색 ('연애전쟁')2
1:59 l 조회 1340
토이 스토리 5가 내 어린 시절이고 내 주토피아 2고 군체고 인사이드 아웃 2고…(약 ㅅㅍ)
1:59 l 조회 536
드디어 나온다는 티코 신상 티코 쿠앤크
1:57 l 조회 1526
우당탕탕 좌충우돌 싱글벙글 실제 119신고 사례 모음
1:53 l 조회 329
"왜 옌스만 저격하나"…'KBS 해설위원' 조원희 편파 논란
1:53 l 조회 402
내친구 게이인데 남친 어디서 사귄줄 알아?1
1:49 l 조회 2191
19금 미드볼때 무서운 이유1
1:45 l 조회 3561


-11-10-9-8-7-6-5-4-3-2-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