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 베이온 7월에 데뷔하는 그룹인데 보플2 비주얼멤들이데뷔함 ㅠㅠㅠ 언제데뷔하나 기다렸는데 드디어온다,,, 보플2에 안나왔던 새로운멤버들도 2명있음비주얼도 더 물오르고 분위기도 달라져서같은 멤버인데도 또 새롭게 보임한팀으로 볼수있는거 너무좋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