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56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640



전화 했으면 부재중 뜨잖아 보고도 왜 전화를 안 줌...? | 인스티즈
전화 했으면 부재중 뜨잖아 보고도 왜 전화를 안 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급하면 문자해
고객센터라 전화만 가능한 것도 아니고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볼일 있는 사람이 문자를 남겨놔야지
잘못 걸었는지 그냥 심심해서 걸었는지 어케 앎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문자 없으면 별 일 아닌데 전화했군 싶음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제일 싫어하는 사람임
용건 있는 사람이 지가 전화 해놓고 상대가 안 받았으면 이러한 것 땜에 전화 했다 연락을 남겨놔야지
난 그래서 안 남긴 사람한텐 절대 콜백 안함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010 으로도 스팸전화와서 문자남겨줬으면 좋겠음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업무전화 아니면 콜백 안함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본문에 댓글 ㄹㅇ임 막상 다시 전화하면 잘못 전화했다 심심해서 전화했다 막 이럼..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급하면 문자든 카톡 남기는데 안남긴거면 안중요한거거나 다른 사람 통해서 해결가능한거라서 콜백안하긴함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급하면 또 전화하겠지~ 이러는데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회성이 부족해서 그래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요즘 시대엔 냅다 전화하는게 아니라 메시지로 전화 통화 가능한지 확인하고 전화를 하거나 급해서 냅다 전화를 했는데 안받았으면 용건을 간단히 메시지로 남기는게 맞다고 봄. 콜포비아 있는 사람도 많고 각자의 생활이 있으므로. 근데 그런 사전 의사를 거치지 않아도 될만큼 친밀한 관계에서 반복해서 저런다? 그러면 사실 받기 싫었거나 귀찮음 등등 이유로 볼 수 밖에 없. 요즘 시대에 하루 종일 폰 안보는게 더 드물어서…상대방에 대한 성의가 그정도 밖에 없는거라고 봄.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전화해봤는데 안받으면
무슨 연유로 전화했으니 연락달라
이게 예의에 맞지않음??
나 그래서 무조건 메시지남겨놓는데
아닌사람들 많아서 그게 더 이해안돼ㅋㅋㅋ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중요하면 또 하겠지 싶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몇번이나 전화했거나 문자로 남겨놓는게 아니면 잘못연락한경우가 많길래 그냥 콜백안해 급하면 본인이 연락하겠지뭐 하는거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안받으면 전화한 이유를 남겨놓는게 예의아닌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급하면 문자 남기니까 업무 전화 아니면 굳이 콜백 안 함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본문같은 문제땜에 급하면 문자나 전화 다시 주겠지 하고 걍 냅두는 편임..
일할때도 상대방이 안 맞으면 문자나 전화 다시 주는 편이고 저게 마음이 편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전화한 이유를 남겨 놓던지...그게 예의임
이게 이해가 안 되면 번따 당할 때 상대가 그쪽 번호 주세요 하고 계속 캐묻는 거랑 예의 바르게 자기 명함이나 혹은 번호 먼저 주면서 연락 달라고 하는 거랑 어느 쪽이 더 예의 있는지 생각해보면 됨. 무슨 용건이 있어서 본인이 아쉬운 상황에서는 본인 측에서 먼저 예의를 갖추는 게 맞는 거임. 본인 용건에 응답 안 해줬다고 욕할 게 아니라.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상대가 나보다 윗사람이면 부재중 찍혀있으면 바로 콜백해서 전화 못받아서 죄송하다 해야함 예의 운운하지말고~!
근데 친구나 아랫사람이면 용건있는 사람이 문자 다시 남기거나 조금 후에 연락해보는게 맞음
띨롱 부재중만 찍혀두는거 예의아님
근데? 그랬는데도 콜백없다가 나중에 사과도 없이 못봤다 까먹었다 하면 그건 예의없는거 맞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ㄹㅇ 나도 내 생활 있는 건데... 왜 다짜고짜 전화를 하는지 모르겠음 ㅜㅜ 콜백 안 함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회사 상사는 바로 콜백하는데 그 외는 안함 ㅎ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먼저 연락한 사람이 용건도 남겨놓는게 맞다고 생각도 하는데 반대로 부재중 찍혀있으면 보고 다시 연락하는것도 맞다고 생각함..전화가 불편하면 카톡이나 문자로라도 전화했었냐 물어볼수있는거 아닌가 둘다 이해감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콜백 성향이 나랑 다르다는 걸 인정하고 꼭 콜백 받고 싶으면 이러한 이유로 콜백해달라고 남겨야함.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중요하면 최소2번은 했을거라 생각해서 1번 온 부재중은 콜백안함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본문처럼 "아 미안 깜박했아" 이렇게 대답 나오는 사이면 이미 심심해서 건 전화인거 알고 일부러 안 받았을 가능성 높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급한 용건이면 문자 보냈겠고.. 그리고 친구 사이 아니라 회사 일이면 문자 없어도 콜백 당연히 하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회사 번호 아니면 굳이 콜백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런 사람 이상한 게 문자는 왜 안써?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일하다 보면 까먹지 않나? 업무전화는 콜백 당연히 하는데 친구 전화 놓친거는 나중에 해야지 하고서 일하다 까먹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일이면 콜백하는 게 맞고
친구면 용건 있는 사람이 문자 남기는 게 맞다고 생각함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내가 집착으로 들이댔더니 남친이 더 무섭게 맞받아칠 때1
06.28 17:00 l 조회 823
법륜스님 "고문했던 사람 증오하다가…"1
06.28 17:00 l 조회 714
여주가 섭남이랑 더 잘어울린다는 반응 꽤 있는 드라마.jpgif1
06.28 17:00 l 조회 1358
내향인과 외향인의 눈빛 차이8
06.28 17:00 l 조회 16503
MBC "한국 안도와준 일본, 무승부 내고 32강"
06.28 17:00 l 조회 201
80년대생과 00년생간의 세대차이
06.28 16:54 l 조회 871
김남길이 전도연한테 19금 농담하자 박성웅이 보인 반응43
06.28 16:54 l 조회 33428 l 추천 1
다큐3일 하이닉스 직원들 표정28
06.28 16:53 l 조회 26397 l 추천 7
부모들이 저지르는 정서적 학대.jpg9
06.28 16:52 l 조회 14982
디올 패션쇼 코르티스 멤버들1
06.28 16:47 l 조회 3316
앞빵이 큰 다영 남자 버전 아티스트 .jpg1
06.28 16:43 l 조회 710
몽골을 멸망시킨 송나라의 유일한 생존자의 후손3
06.28 16:37 l 조회 7781 l 추천 1
현미경으로 바라본 세계
06.28 16:37 l 조회 910
요즘 유행이라는 남자 패션.jpg3
06.28 16:36 l 조회 1868
기획의 참신함을 떠나서 충주맨 김선태가 걍 보법이 다른 사람인 이유6
06.28 16:35 l 조회 12192
홍석천도 왔다는 리스닝 파티 문화 제대로 가져온 가수1
06.28 16:05 l 조회 2446
미쳤다는 SBS 신작 드라마 김부장 시청률 상황 .jpg4
06.28 16:02 l 조회 15860
한국 대표팀 과달라하라 침묵의 훈련 현장1
06.28 15:55 l 조회 1331
에로티시즘을 뭉근하게 표현했다는 르메르 봄 신상102
06.28 15:33 l 조회 54142 l 추천 3
똑똑한 엄마들은 애한테 독서 안시켜요84
06.28 15:28 l 조회 58424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