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57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649

배라 30주년 기념 판매순위 총결산...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뭐야 3등 돌려줘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베베스 3위로 올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중간에 뭔가 지워진게 있는것 같은데 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민초야 기죽지 마 넌 최고니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민초 왜 가려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민초 바이럴 글이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민초의💚멋짐을✨모르는💁🏻‍♀️당신이❎불쌍해요🌿🍫 💚민초의💚멋짐을✨모르는💁🏻‍♀️당신이❎불쌍해요🌿🍫 💚민초의💚멋짐을✨모르는💁🏻‍♀️당신이❎불쌍해요🌿🍫 💚민초의💚멋짐을✨모르는💁🏻‍♀️당신이❎불쌍해요🌿🍫 💚민초의💚멋짐을✨모르는💁🏻‍♀️당신이❎불쌍해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험한 거 지운 거 너무 잘햇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빠딸 다시 내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다시 나온지 오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체리쥬빌레가 민초보다 더 싫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2222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블러처맄ㅋㅋㅋㅋㄱㄱ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민초🍃🍫배척😫하지마세요🙅‍♀️ 님이👤민초🍃🍫보다 초코칩🍪있어?😑 님이👤민초🍃🍫보다 박하맛🍃이나?🤨 님이👤민초🍃🍫보다 청록색🧤이야?😤 다시는... 민초🍃🍫 무시🤷‍♀️하지마🏻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민초는왴ㅋㅋㅋㅋ 민초파여기있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린티 왜 단종됨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다시 나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왜 민초 블러 당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민트초콬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머야 사빠딸은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ㅁ ㅓ야 민초 돌려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오 민트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로딩 왜 안되지? 하고 기다렸는데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민초 가린거에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중간에 너무 자연스럽게 가려져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민트 가린거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민자이크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레샤 어디갔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몬드봉봉,엄계인,체리주빌레,이나솜 다 좋다- 계속 나와줘 민초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뉴치케 여름에도 팔았으면 더 순위 높을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뉴치케 단종된적 없는 상시 메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여름에 맨날 안팔던뎅 추워지면 들어온다고 그랬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민초는사랑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민초가 무슨 죄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기요....? 우리 민초한테 왜그래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우리 애 왜 가려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 근데 예전 쿠앤크 너무 그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ㅜ
그 커다란 달콤짭조름한 쿠키 와작 씹히던 그시절 쿠앤크... 눅눅하지도 않고 맛있었는데
이젠 어디서도 못먹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왜 녹차는 없냐 ㅠ -파인트 먹으러가면 녹차만 담는서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레샤가 없다고? 사빠딸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뭐야 민초 혐오 멈춰주세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민초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유일무이한 음식이 배라 아이스크림인데 3위 배척 하지 마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시비거는게 아니고 정말 궁금한게 슈팅스타, 체리마루, 쿠키앤크림은 편의점이나 동네마트에 더 저렴한 게 파는데 왜 더 비싸게 베스킨라빈스에서 먹는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맛이 다름 슈팅 체리는 비슷하다 할지라도 쿠앤크는 확실히 다름
같은 맛이라도 선호하는 식감이 있는 듯 토핑 양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 최근에 먹었는데 똑같던데...
다르게 느끼는 사람이 많구나...
난 갠적으로 마트나 슈퍼에서 쉽게 먹을 수 없는 맛인 아몬드봉봉,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이걸 제일 좋아함...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근데 배라 10년 가까이 한 나도 그럼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 베라에서 일하는구나! ㅋㅋㅋㅋ 왘ㅋㅋ
마지막으로 궁금한게 있는데...ㅎㅎ 지점마다 시식 가능한 곳이 있고 불가능한 곳이 있던데 원래 그래?? 최근에 가니까 우리동네는 시식 불가능하다고 하더라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36에게
코시국에 잠시 맛보기 안 됐는데 지금은 맛보기 인당 최대 3번 가능 안된다 하면 본사에 신고먹여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38에게
헛 맞아 코로나 이후로 없앴다고 우리 동네는 아예 불가능하게 바뀌었어... 되는 곳도 있구나
점바점인가버네 ㅎㅎ
답변 고마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36에게
그 이후로 본사에서 맛보기 스푼도 나무로 바뀌고 매뉴얼 나오고 맛보기 권장 스티커도 붙이라고 할 정도인데ㅜ 안 해주는 곳이 사장이 아끼는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38에게
어쩐지 그 베라팩인가? 그거 안에 나무스틱 들어있더라고.
그런 거 같네... 다른곳은 시식 가능하다는데 우리 동네만 안 된다고 해서 읭??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38에게
아!! 본사 항의할까 하다가 프랜차이즈는 점바점이라는 곳도 있을까봐 원래 다른가보다~ 함 ㅠ
응 본사에 전화해봐야겠다
고마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민자이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민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민초 그냥 있음먹고 없으면 마는데 배척세력 보니까 편들고 싶어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3위 누가 지웠냐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우리 민초 아빠가 화가 많이 났어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초단 열받게하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린티 왜 없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사실 쓰니 민초 악개일지도 몰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민초 is LOVE...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우리 민초 블러 풀어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민초 사랑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레샤가 없다니 솜사탕을 빼고 레샤를 넣어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아무리 배척해봤자 민초가 3위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민초한테 왜그러시죠?민초는 죄가 없다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레샤가 없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아니 민자이크 개웃긴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민초가 지배한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청포도 샤베트 기억하는 사람 없니ㅠㅠ 제일 좋아했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근데 민초 지워놓은게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0
그거 매년 여름마다 점바점으로 다시 나오기도 하던데 지금 가면 있을수도?? 나도 좋아해 새콤상콤ㅎㅎ민초는 가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오 진짜??? 확인해봐야겠어 고마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초나숲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민초 돌려줘요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아 민초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빠딸은 일시적 판매중지 영향인가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사빠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엄외 개쥬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민초보다 이상한나라의 솜사탕이 순위권인게 놀랍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민트초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민트초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민초 모자이크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8
헐 사빠딸이랑 레샤가 없다늬.... 단종되면안돼요 특히 레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민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주인장 모자이크 지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이거 예전에 본 글 같은데 ㅋㅋ 그때도 민초는 지워져있었음.. 근데 사빠딸이 없다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2
10월한정으로 나오는 마법사의할로윈이 갑인데...매달나와줬으면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3
가려도 존재감 넘치는 민초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6분 전
대표 사진
익인7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9분 전
대표 사진
익인7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7분 전
대표 사진
익인7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0분 전
대표 사진
익인7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분 전
대표 사진
익인7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3개 중 2개 달성 시, 대한민국 32강 진출1
19:04 l 조회 988
삼성 경쟁사 TSMC는 직원 보너스 깎아 RE100 하는데, 우리나라는 호남 투자에 병 중
19:02 l 조회 514
한국 여자를 비난하는 이유
19:02 l 조회 1693
유치원에 알려지면 안돼는 아들의 비밀
19:02 l 조회 1174
시크릿 챌린지에서 대통합 하고 있는 2세대 아이돌들
19:02 l 조회 264
호식이두마리치킨 매운간장.jpg9
19:02 l 조회 7205
(블라)선생님들이 성질 더러운 교장을 싫어하지 않은 이유
19:02 l 조회 3510
넷플릭스랑 TV 시청률 둘 다 대박났다는 김부장 근황 .jpg3
18:57 l 조회 10456
(애들아 어제 개 빡치는 썰 있는데 들어봐봐6
18:56 l 조회 3600
한국과 일본 여자 교도소 비교 사진3
18:55 l 조회 2131
요즘 글포티 순위경쟁하는 3곡
18:55 l 조회 76
보고 비명지름 제정신이 무서운 이유12
18:54 l 조회 21411
술 마시고 잠든 아빠, 생후 3개월 아들 과실치사 2심도 무죄8
18:49 l 조회 13188
윤가이 장기하 반응52
18:43 l 조회 34960
브라질인들의 발작 버튼12
18:39 l 조회 11804
2023년부터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는 말이 많았음
18:39 l 조회 520
씨스타 여름송 중에 성적 제일 낮은데 악개는 많은 곡.........jpg18
18:17 l 조회 16676
스물다섯스물하나 고유림(우주소녀 보나) 다이빙씬
18:09 l 조회 1275
유시민 "文에게 조국 임명 조언해 멸문지화…부채의식에 조국사태 참전"1
18:05 l 조회 608
최근 해외 케이팝, 한류 드라마 팬들 사이에서 한국혐오가 떠오르게 된 과정
18:04 l 조회 3492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