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한테 선물 줘서 특별한 친구면 몰라도내가 선물을 줬는데 특별한 친구 ㅇ예를 들면 1년 전에 직장 내 괴롭힘 당해서 일 독박이라 힘들어서 끙끙 앓고 하소연 하는 불쌍하고 안타까운 친구한테 힘내라고 아아랑 커피 깊티 보낸 적 있거든그리고 그 친구 너무 힘들어서 결국 그만 둔지도 7개월 넘어감 ㅋㅋBut 내가 깊티 줬던 날 기준으로 1년 뒤에 특별한 친구라고 하고 갑자기 카톡 위에 뜸 장난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