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57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270

블라에서 난리났던 양육권포기 이혼엔딩..JPG | 인스티즈

블라에서 난리났던 양육권포기 이혼엔딩..JPG | 인스티즈

블라에서 난리났던 양육권포기 이혼엔딩..JPG | 인스티즈

블라에서 난리났던 양육권포기 이혼엔딩..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흠 철저하게 본인만 생각하는 사람은 맞는 듯 아이 생각은 조금도 안 하고... 애가 제일 불쌍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남편 아내 둘 다 본인밖에 모르는 사람같아 이래서 결혼, 출산은 신중히 해야 돼... 아이는 무슨 죄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표정으로 보다 별안간 인사당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본인이 무책임한 사람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1분 전
대표 사진
익인8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3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직업군인이랑은 웬만하면 결혼 안하는거 추천
육아커뮤하면서 보니까 진짜 독박육아 99퍼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애 생각은 남편도 안하는거아님? 우울증 와서 자살시도에 입원까지할정도면;;;산후우울증으로 애 학대하고 애랑 같이 자살하고 이런 사례도있던데 저 상태로 애키우는게 애한테 더 안좋을거같은데 죽는거보단 이혼이 낫지
진짜 혼전임신은 무조건 피하는게 맞다..살아보고 판단해야지 결국 애는 아빠가 주양육하는것도아니고 할머니가 황혼육아...엄마랑 아빠랑도 못사는 애기가 젤 불쌍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무책임하다해도 자해 행위까지 하고 입원까지 할 정도로 몰려있는 사람이면 이 엔딩이 나은 방향인 것 같음 어차피 저정도로 정신적으로 힘든 상황이면 애기 제대로 못 키움 그냥 이게 같이 사는 것보다 더 행복한 인생일듯 각자에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6분 전
대표 사진
익인8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0분 전
대표 사진
익인8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근데 처음부터 저러진않았을거아냐ㅠ 버티다가 자해 자살시도까지 할정도면 산후우울증 심각해보이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친구네 애기 이제 8개월차라 얼마전에 보고 왔는데 그 집은 부부 둘 다 재택근무하는 직종이라 둘이 같이 육아하는데도 엄청 지치고 힘들어하더라...
남편이 육아에 관심좀 가지고 부담 나눠가졌으면 버틸 수 있었을 수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독박 육아가 ㄹㅇ 스트레스긴한데 ㅠㅠ 애가 제일 불쌍..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한편으론 이해가기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자살 시도해서 병동에 입원할 정도로 정신적으로 몰려있는 사람이니 잘 선택한거임. 내가 온전해야 아이도 키우는 거지. 저기서 아이랑 동반자살 안한 것만도 다행일 정도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걍 애만 불쌍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무책임한거같은데 저런거 다 생각하고 애 낳아야함 200일에 포기 에휴.... 진짜 할말하않..
남편이 도와줘도 힘든건 매한가지임
자기밖에 모르는 사람은 애낳지말아야함 애기 너무불쌍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육아의 문제에선 차라리 안낳고 후회하는게 낫다고 생각함 애는 무슨 죄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안녕!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해 됨... 병동입원까지 했었다는데 이해해야지 안해주고말고가 어딨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남자 육출에 하나도 도움 안준건 생각 안하고 여자만 패는 이유는 뭐임? 무책임한거면 남자도 마찬가진데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2ㅎ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333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44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5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0
666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3
7777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7분 전
대표 사진
익인8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0분 전
대표 사진
익인9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군인으로 살면 다정하고 가정적인 남편이 되기는 많이 힘들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2분 전
대표 사진
익인8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1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너무 이해되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자살시도까지 한 사람한테 이기적이다 무책임하다...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여자가 무슨 잘못... 그럼 자기 우울하고 자살결심할 정도에도 아기하나만 보고 살아야하나요? 애 내놓고 가라하더니 시모한테 맡기는 남편보다는 면접교섭이라고 꼬박 가는 아내가 더 가정과 아이에 충실했던거같은데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222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직업군인이라 연고도 없는 곳에 혼자 애 돌보면서 있는데 남편도 육아참여 안하면 저럴만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어쩌라는 건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밖에 개짓는소리 30분듣는것도 힘들어죽는데 혼자 작은 관사 안에 우는소리도 못하고 혼자 소리지르는 애기 대리고 독박육아하는거 힘든거 종니 이해댐 남편도 직장이 힘드니 둘다 서로 이해를 못했구만 답이없다 답이 애기는 안타깝구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임출육 도움 1도 없는 남편 내버려 두고 자살 생각했다는 사람한테 이기적이니 뭐니…ㅋ 본인들도 자살 얘기 할 때 이기적이다 이런 얘기 한 번만 들려도 발작 할 거면서
심지어 안 키우려고 한 것도 아니고 육아 도움 1도 없는 남편이 애 내놓고 가라면서 시모한테 쳐 맡겨놓은건 말도 없고 여자만 패네 그냥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피임했는데도 아기가 찾아온거면 노력해봤으나 안된거니 안타깝겠으나 피임안하고 애기가진거면 뭐라 할말없다 애기만 불쌍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7
222 애기가 찾아왔다 부분부터 이 생각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이해됨 정신적 준비가 안되어 있는데 남들 한다고 무작정 따라하니까 부모 자격 없는데 부모 된거지
옛날에 무식하게 치고박고 가정폭력, 애 학대하고 버리는 부모 많았어 그래도 저기는 요즘 세대라 저렇게 선택한거지
옛날같았으면 여자를 패서라도 정신차리게 만들어야 한다면서 때리고 그랬으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타지에서 출산에 혼자 독박육아에 살림이면 정병 올만한데 직업군인 특성상 지방도 오지 지방에 살고 군인 특성상 갑작스러운 잦은 출근 늦은 귀가 이런거 그런거 생각을 못했나보네.. 어쩔 수 없는듯 여러모로 안타깝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다정하고 가정적인 군인남편? 일단 나는 들어본 적 없긴 함 독박육아는 디폴트고 50%라도 육아 참여하는 사람 존재하긴 할까? 군인이랑 결혼할 거면 신중했어야 함 태어난 애만 불쌍하네 저 전남편은 재혼할 거고 애 절대 안 데려다 키울 걸? 친할머니라도 계속 키워주면 차라리 다행인 상황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남편은 결국 끝까지 육아든 뭐든 참여 안하는 엔딩인데 여기서 여자 욕할 이유가 있나 걍 애만 불쌍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친구들 만나는 소중한 시간을 계속 유지ㅋㅋ 철도 없고 직업군인이라는 특수성도 이해못한채 결혼한 사람이네 결혼이란걸 하기엔 덜 성숙한 사람으로 보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라만 지키고 아내와 아기는 못지킨 남편도 문제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직업군인 저런일 꽤 있던데... 본인 성향이 외향적이고 외로움 많이 타고 일도 해야하는 스타일이면 솔직히 첨부터 직업군인과 연애를 피했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냥 사람이 덜 된 사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준비 안됐으면서 왜 피임안함? 이 글아래에서 남녀따지는게 제일 이상함 여자 혼자 잘살겠다고 이혼했고 남자는 자기 자식 책임진거임 여자가 혼자 데려왔어도 돈벌려면 친정엄마나 다른 사람 도움 필요한데 왜 데려가서 책임지는 아빠를 욕함? 애초에 아빠엄마 둘 다 저런 현실적 고민없이 싸지른게 잘못이지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직군 이사 많이 다니고 여자 인생 포기 수준으로 내조 필요하다는거 알았어도 찐결혼생활은 ㄹㅇ 상상이상인듯
사촌언니도 직군이랑 소개로 만나 결혼했고 신혼때 국가기관에 있어서(본문이랑 아주 비슷) 생각보다 살만한데?라고 생각했는데 그 뒤로 1년마다 이사다님... 정착할만하면 이사다녀서 집주소도 맨날 새로 물어봐야되고 ㅋㅋ 승진핑계로 술자리 개애많아서 집에 잘 들어오지도 않음+스윗한 유흥충 이게 기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육아는 남편이 "도와주는 것"이 아니라 당연히 해야하는 일 입니다..^^ 뭔 아내 탓만 하고 있네 최대한 할 수 있을 때까지 했다가 점점 자신을 해치는 방향으로 가고 있어서 끝을 낸건데 어디가 무책임 한지? 무책임한거는 저 지경이 될 때까지 가만히 보고만 있던 남편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어린것놔두고 삶이 평안하겠냐
낳았음 책임지는 선에서 자유를 찾아야지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블라에서는 저 글쓴이만 죽어라 패더라 개웃김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면접교섭때 시댁에 애보러 가는게 굴욕적이라는게 너무 본인위주의 느낌이라 아이한텐 미안한 감정은 하나도 안적어놓아서 글을 읽은느낌은 애기 불쌍하단 생각밖에 안듬 본인은 이제 행복 찾아가셨는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근데 다 여자만 욕하네 둘다 이상한데 남자도 육아 참여 1도 안하는게 이해안감 ㅋㅋㅋ결국 지 엄마한테 맡겼누 그냥 부인 미워서 애주기 싫으니 뺏은거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자살시도해서 병원에 입원할정도면 안 키우는게 맞음 애를 위해서라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자해 자살시도 할 정도로 힘들었다는데 그 밑에서 자라는것보다 없는게 나을거같긴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애 데려갔다길래 그래도 애는 사랑하나 했더니 엄마한테 맡겼네...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근데 남편도 애 두고가라더니 시모한테 던진건 좀 웃기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캬 남미새들 또 여자욕만 하는거봐 표독스러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둘다 책임감 없음
애는 뭔 죄냐 ;; 피임 잘 좀 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둘다 대책없네 애만 불쌍.. 준비되지않은 임신은 보통 저러지 .. 애때문에 서로 니탓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직군의 워라밸은 상상을 초월한답니다 .. 진급하려면 어쨌든 소초들어가고 경계부대 지휘관해야하니까.. 결혼하고 싶고 가정생활 유지하고 싶어서 사관학교 나오고도 전역하는 고민하는 사람 많음 속 사정을 다 알진 못하지만 여자분을 욕할 순 없을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차라리 잘한거임...
이기적이라 할지라도 저러다 여자 계속해서 ㅈㅅ시도하다가 성공한다던가 우울이 심해져서 애기한테 화풀이하면 그게 더 문제임...
남자도 잘한거없음 여자가 우울해서 병원 입원할정도면 그 전에 내가 너무 바쁘고 육아에 동참할수없으니 애기가 조금 클때까지 친정에서 지내라 내가 주말에라도 왓다갓다하겟다 이런식으로 해결방안을 줬어야지 무작정 군인와이프인데 이럴줄 몰랏냐는 여자를 극한으로 내모는거지ㅋㅋㅋ 본인은 군인라서~ 라는 핑계인거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생각보다 연고가 없는 것 > 이게 사람 정신을 엄청 깎아먹음... 원래 살던 곳이 아닌 새로운 곳에서, 아는 사람도 없고, 그렇다고 집에도 사람이 없으면 원래 멘탈 건강했던 사람도 우울해질수밖에 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애가 제일 안타깝기는한데 책임은 뭐 여자만 지는것도 아니고 여기서 여자한테만 책임이 어쩌고 탓 하는게 웃기네 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남편이랑 같이 육아하고 근처에 친정이 있어도 힘든데 독박육아에 타지에서 만날 사람도 없이 같이 있는건 말도 안통하고 내가 책임져야할 아기면,,,내 친구도 남편 직장 때문에 타지로 이사가서 육휴내고 애기보는데 잘 사는줄 알앗는데 어느날 울면서 전화와서 만나러 감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진짜 애가 불쌍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4분 전
대표 사진
익인7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4분 전
대표 사진
익인7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9분 전
대표 사진
익인7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9분 전
대표 사진
익인7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7분 전
대표 사진
익인7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6분 전
대표 사진
익인7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2분 전
대표 사진
익인7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9분 전
대표 사진
익인7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3분 전
대표 사진
익인8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분 전
대표 사진
익인8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4분 전
대표 사진
익인8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분 전
대표 사진
익인8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분 전
대표 사진
익인8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분 전
대표 사진
익인9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분 전
대표 사진
익인9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분 전
대표 사진
익인9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도대체 여기에 노출씬이 왜 필요함
21:31 l 조회 1
요즘 헤어스타일 때문에 난리난(n) 남돌팬덤...JPG
21:24 l 조회 869
오늘 중국 불가리 행사 참석한 에스파 닝닝 폰카짤.jpg1
21:24 l 조회 508
물 부족으로 호남 반도체 안 된다고 난리쳐서 결국 글 올린 기후부 장관.twt1
21:22 l 조회 1000
조감도랑 너무 달라서 말나왔던 청담동 1번지 건물 사간사람3
21:11 l 조회 3901
집나간 고양이 건물 관리하는 아저씨가 잡아주심2
21:10 l 조회 2193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17
21:07 l 조회 8510
음료 리필 안해준다고 난동부린 진상 손님
21:07 l 조회 1177
미용실 다녀온 후 표독해진 골든리트리버
21:06 l 조회 2161
송영길, 유시민 겨냥 "어려울수록 대통령 지키는 게 코어 지지층"
21:04 l 조회 225
당근마켓에 강아지가 올라옴
21:04 l 조회 1600
주식하는 사람은 ㄹㅇ 공감할만한 현타오는 과정
21:04 l 조회 2655
유럽이 원래는 얼마나 시원했는지 araboza2
21:04 l 조회 3750
4명한테 러브레터를 받은 당신
21:03 l 조회 276
이런 삶 살 수 있다 vs 없다1
21:00 l 조회 623
집나갔던 부자들이 다시 청담동으로 모이고 있음
20:58 l 조회 6381
오늘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근황
20:57 l 조회 2168
소유진, 90년생 바다 남편에 '현타 "15살 연상 백종원=66년생"(슈돌) [TV캡처]3
20:57 l 조회 5953
누가 올공에서 야외결혼하면 좋겠당ㅎㅎ
20:57 l 조회 649
숨듣명이 된 노래 그 이유가 (ft. 알파메일)
20:44 l 조회 459


123456789101112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