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후하후 전체글ll조회 7488l 11

[인피니트/명우] 명수 때문에 좀 자존심 상한 우현이 | 인스티즈

- 저의 첫 암호니규ㅠㅠㅠㅠㅠㅠㅠㅠ 오뚜기님 감사합니다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내용 점점 산으로 가네용~ 그래도 명우 행쇼^*^

- 남자 번외 생각도 안하고 있었는데 써야겠네용....!!!

- 내용 별로 없으니까 구독료는 20~

 

 

 

 

 

 

 김명수가 한 팔로 날 꽉 껴안고 능숙하게 고개를 틀면 난 쩔쩔매다 양손으로 어색하게 김명수의 두 어깨를 잡는다. 그러면 김명수는 나와 입을 맞추고 있는 그 민망한 상황에 혼자 여유롭게 웃으며 내 어정쩡한 두 손을 떼어내고 자기 목에 걸치게 한다. 그 자세가 민망해서 몸을 계속 움찔움찔 떨었더니 김명수가 입을 떼고 움직이지 마요, 한다. 나보다 어린 게 무슨 명령이야! 명령은! 하는 생각을 하면서도 다시 김명수의 혀가 내 입술을 가르며 들어올 때 얼굴만 붉히는 내가 원망스럽다…. 남우현 이 병신아…. 진짜 난 나름 대학생이고 김명수는 내년에 대학 갈 고등학생인데 이렇게 당하고사냐…. 그래도 김명수는 진짜 잘했다. 뭔지는 말 안하겠다. 다 알면서.


 그래도 좀 말하기 민망하지만 말하겠다. 김명수는 키… 스를 잘한다. 어디서 들었는데 진짜 키스 잘하는 사람은 키스를 다 하고 나서 침을 흘리지 않는다고 했다. 그니까 그 이유가 입 안에서 다 처리해서라고 한다. 으, 부끄러워. 그 말을 듣고 과연 그런 사람이 있을까 했는데 바로 내 눈 앞에 있다. 한참동안 내 입 안을 요리조리 잘도 돌아다니더니 마지막엔 내 입술을 살짝살짝 물고 떨어지는 나와 김명수의 입 주변은 깔끔했다. 전에 어떤 사람은 완전 내 입 주변을 달팽이 지나간 것처럼 만들어 놨었는데. 아, 다시 생각해보니까 진짜 더럽네.

 


 "무슨 생각해요?"

 


 미간에 주름. 이라고 말한 뒤 검지로 내 미간을 살짝살짝 눌러 펴준다. 그게 또 민망해서 입술을 혀로 축이며 김명수를 올려다보는데 김명수가 그런 나를 가만히 내려다본다. 그러더니 미간 주름을 펴주던 손으로 내 머리를 살살 더듬더듬. 그리곤 환하게 웃는데, 이게 과연 고등학생이 짓는 표정이 맞나 싶을 정도로 근사한 웃음이었다. 그래, 여기서 한마디 더 추가하자면 김명수는 진짜 잘생겼다. 아니 진짜를 넘어서 정말 잘생겼다. 그래서 누가 만약 김명수 얼굴 보고 좋아하냐고 물어본다면 나는 할 말이 없다. 김명수 좋아하는 이유 중 거의 절반 조금 안되게 차지하는 게 외모거든. 좀 속물 같지만 그렇다. 흠흠.

 

 "그냥 너 잘생겼다고."

 

 하고 말한 뒤에 어색하게 내 손만 만지면서 바닥만 쳐다보고 있는데, 갑자기 김명수의 가슴팍이 가까워진다. 와, 딴딴하다. 얘는 뭐 고등학생이 이래? 물론 나도 한때 복근이 있긴 있었다. 대학 들어가기 전 남는 시간에 운동만 죽어라 해서. 근데 그게 신입생 때 계속 주는 대로 마시다보니 흔적만 남았다. 아 슬퍼. 근데 얘는 학교에서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 때 체력관리 해야 한다고 운동한다더니 진짜 몸 튼튼해졌네, 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때 내 머리 위로 무거운 게 척하고 올라왔다. 이게 뭔가, 하다 김명수의 턱이라는 것을 알고 뭐야, 뭐야. 하며 머리를 움직이니 자기 팔로 내 허리를 감고 아 가만히 좀 있어 봐요. 한다.

 뭔 가만히 좀 있어 봐요 야, 좀 놔봐. 라고 하며 김명수의 등짝을 퍽퍽 내리쳤더니 아, 아파요. 하면서도 놔주진 않는다. 그래서 결국 그래. 그래. 네 맘대로 해라, 하며 그 상태로 가만히 있었다. 그러니 김명수가 진짜 마음대로 해도 되요? 하더니 나를 꼭 끌어안고 흐흐, 하는 소리를 낸다. 얜 무슨 애가 애 같지가 않고 변태 아저씨 같다. 이 말 하면 김명수 삐질 것 같으니까 그냥 아무 말 하지 말아야지.

 

 "근데 있잖아요, 형."
 "어."
 "저 원래 취향이랑 형이랑 전혀 다른 거 알아요?"

 

 이건 갑자기 무슨 소리래. 제 애인 앞에 두고 자기 취향 운운하는 사람이 어디 있어? 아, 여기 있구나. 눈치 없는 김명수. 너무 황당해서 아무 말도 못하고 있는 나를 여전히 꼭 끌어안고 저 실은 키 큰 사람 좋아하거든요. 뭐 형이 작다는 건 아닌데 그냥 저랑 키 똑같은 사람이요. 그러더니 턱을 내리고 나를 내려다본다. 하긴 김명수가 나보다 크긴 크다. 그래도 별 차이 안 난다. 눈높이는 그래도 맞는 편인데. 이런 생각을 하고 있을 무렵 김명수가 제 손가락으로 내 입술을 쓴다.

 

 "키 작으면 키스 할 때 목 아프거든."

 

 …잉? 뭐라?

 

 "…?! 므, 뭐?! 뭐!! 야, 야 이!! 벼, 변태야!!!"

 

 김명수가 능글맞게 웃으며 왜요? 한다. 왜요는 무슨 왜요. 이 변태 새끼가.

 

 

 

 

 

 

 "현아, 안녕!"
 "어, 동우 선배. 안녕하세요."

 

 어, 현아! 그게 뭐야? 우유? 하는 말에 어색하게 웃었다. 네. 네. 하고 대답하니 동우선배가 의아한 표정으로 현이 너 흰 우유 싫어하지 않아? 하고 묻길래 아, 네…. 싫어하죠…. 하고 대답하니 동우 선배가 눈을 크게 뜨며 그럼 왜 먹어? 하고 묻는다. 네, 그러게요. 제가 왜 제 몸에 맞지도 않는 흰 우유를 먹고 있을까요.

 

 "키 크려고요. 하하."

 

 그래. 솔직히 김명수한테 변태라고 소리 지른 다음에 넘기긴 했지만 하루 종일 그 말이 머릿속에서 계속 떠올랐다. 그래서 김명수랑 헤어지자마자 집 근처 대형 마트로 가서 바로 돌아다니면서 마실 흰 우유 200ml 짜리와 집에서 마실 1000ml 짜리를 여러 개 사서 규칙적으로 마시고 있다. 이게 뭔 짓이냐,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그래도 어쩌면 김명수 취향에도 맞추고, 옷빨도 더 살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근 일주일째 실행중이다. 그렇게 딴 생각을 하고 있다 동우 선배를 봤는데, 동우 선배의 머리 위로 먹구름이 둥둥 떠다녔다. 선배? 하고 부르니 동우 선배가 허탈하게 웃었다.

 

 "현아…."
 "네?"
 "우유 아무리 먹어도…."

 

 안 클 사람은… 안 크더라….

 하더니 어느새 강의실로 띄어가는 동우 선배. 아… 선배…. 근데 선배가 뛰어갈 때 선배에 눈에서 흐르던 그 액체는 땀 인가요…?

 

 

 

 

 

 

 그리고 주말이 되었다. 고3이니까 공부나 하라고 오지 말라고 했더니 굳이 공부 할 것도 챙기고 오겠다고 땡깡을 부리는 김명수 때문에 청소를 하고 있다. 전에 한 번 너무 갑작스럽게 찾아 와 청소를 안 한 적이 있었는데 인상을 있는 대로 쓰며 이런 집에 어떻게 살아요? 하며 개쪽을 줬던 놈이 생각나서다. 그땐 미뤄두었던 이불 빨래까지 다 하고 결국엔 하루 종일 청소만 했던 끔찍한 날이었다. 그러니 최소한 보이는 것은 다 치워야 한다. 남자 새끼가 쓸 데 없이 깔끔해가지고 말이야, 하고 툴툴 거리며 청소기를 돌린다. 청소기를 다 돌린 다음엔 걸레도 빨아 바닥도 닦고.

 그렇게 대충 청소를 다 하고 소파에 앉아 어후, 하며 숨을 몰아쉬고 있을 때 띵동 하고 경쾌한 초인종 소리가 울렸다. 인터폰으로 확인 해 보니 김명수. 이놈은 꼭 이런다. 분명히 내가 준 열쇠도 가지고 있으면서 내가 집에 있는 날에는 초인종을 눌러 내가 문을 열게 만든다. 고된 걸레질로 혹사를 당한 허리를 두드리며 문을 열어주니 형, 하고 부르며 바로 안아오는 김명수. 오냐. 라고 하며 엉덩이를 두드려주니 아 뭐해요, 하며 웃는다.

 

 "집에서 공부 하라고."
 "싫은데요."

 

 아, 오는 길에 롤 케이크도 사왔어요, 그거 먹어요, 형. 하더니 자연스럽게 거실로 들어간다. 누가 보면 네 집인 줄 알겠다? 라고 하니 우리 집 맞잖아요. 하곤 소파 위에 드러눕는다. 그 모습을 보고 웃다 녀석이 사온 롤 케이크를 꺼내 안에 들어있던 플라스틱 칼로 롤 케이크를 잘라 그릇에 두 개씩 올려다 놨다. 으아, 맛있겠다. 하고 있을 무렵 언제 소파에서 일어났는지 내 뒤에서 나를 꼭 안고 어깨에 머리를 걸친 김명수가 잘 사왔죠? 하며 웃는다. 어. 어. 하고 대답을 하며 포크를 꺼내고 있는데 어, 그러고 보니 같이 마실 거 안 사왔다. 하는 김명수. 그러게. 케이크만 먹으면 좀 그럴 텐데, 하다 냉장고에 가득 들어있을 우유가 생각나 우유 있어, 우유! 하곤 냉장고로 뒤뚱뒤뚱 걸어갔다. 나를 안고 있는 김명수 때문에.

 그리고 냉장고를 열었는데, 김명수가 경악을 한다. 형, 형 흰 우유 싫어하지 않았어요?! 뭔 우유가 이렇게 많아? 하는 말에 아차, 하는 생각이 들어 급하게 문을 닫았다. 그러니 형, 왜 닫아요. 하면서 힘으로 여는 김명수. 그 행동에 놀라 아! 싫어! 우유 안 마실래! 하며 냉장고 문을 미니 왜요, 내가 마실게. 하면서 반말을 섞어 말하는 김명수다. 그러거나 말거나 나는 점점 얼굴이 익어갔다. 아니, 얘가 혹시 자기가 한 말 때문에 내가 이런 짓 한다는 거 알면 어떡해. 진짜 그럼 안 되는데.

 

 "으어응어으억!!!!"
 "혀, 형. 갑자기 왜 그래요!"

 

 결국 내 뒤에 있던 명수를 밀쳐내고 냉장고를 바짝 끌어안았다. 우유, 우유 마시지 말자. 어? 어? 하는 내 말에 김명수가 잠시 멈춰 있다가 어색하게 고개를 끄덕였다.

 아니 마시라고 산 거 아니에요…? 몰! 라!! 마시지 마!!!! 아, 알았어요.

 김명수가 애 다루듯 내 어깨를 끌어안고 날 소파에 앉힌다. 여기 있어요, 라고 말하더니 아까 롤 케이크를 올려놓은 접시 두 개와 포크를 챙겨 가져온다. 그러더니 내 무릎에 올려주고 옆에 앉는다. 아, 존나 쪽팔려. 하는 생각을 하며 롤 케이크를 먹지도 않고 쿡쿡 찌르니 옆에서 화났어요? 하고 물어보는 김명수. 아니, 아니, 라고 대답하며 계속 롤 케이크를 찍었다. 나는 왜 얘 앞에서 이렇게 되는지 잘 모르겠다. 나이도 내가 더 많은데 나보다 얘가 훨씬 더 어른스럽고, 내가 휘두르는 듯 하면서도 어느새 보면 내가 휘둘리는 느낌이 든다고 해야 하나. 나만 얘 좋아하나? 아, 갑자기 왜 이런 기분이 들지, 하며 끙끙거리다 롤 케이크를 먹었는데 아, 맛있다. 하는 생각을 하다 기분이 확 가라앉았다. 뭐야, 뭔데.

 

 "형."
 "……."
 "우현형."
 "……."
 "현아."

 

 하는 말에 고개를 팍 들고 김명수를 보면서 야, 너 반말 하지 말라고 했…! 까지 말 했는데 그 다음 말이 김명수 입 안으로 먹혀버렸다. 갑작스러운 상황에 눈도 감지 못하고 있는데, 김명수가 내 어깨를 잡고 그대로 눕혀버려서 바닥에 쨍! 쨍! 하는 소리가 나며 접시와 그 위에 있던 롤 케이크까지 같이 떨어졌다. 바지 위로 기분 나쁜 느낌이 난다. 아, 이 바지 내가 좋아하는 바진데! 게다가 드라이해야 되는 바진데…. 하는 생각을 하다가 김명수 목에 팔을 걸치고 눈을 감았다. 몰라, 일단 이 다급하게 움직이는 놈부터 신경 쓰고. 김명수는 거칠게 움직였다. 고개를 휙휙 바꾸고 내 혀 잡아끌고, 내 입 안에 무단 침입해서 다 어지러 놓고. 얼마나 다급했냐면 벌어진 입 사이로 침이 새어 나올 정도였다. 얘가 왜 이래, 하는 생각이 들 무렵 입술을 뗀 김명수가 거칠게 숨을 쉬었다.

 

 "오늘 왜 그러는데."
 "…뭐가."
 "나 싫어?"

 

 잉? 얘가 뭐래?

 

 "뭐?! 뭔 소리야!!!"
 "아니면 뭔데. 오늘 왜 그래. 뭐 기분 나쁜 짓 했어, 내가? 어?"

 

 아니야!!!! 라고 대답하니 그러면 뭔데. 말 좀 해, 라고 하며 내 눈만 쳐다보는 김명수. 오늘따라 그 잘생긴 얼굴이 매우 부담스러워 눈을 살살 피하다 내 턱을 잡고 자기 눈과 마주치게 고정시키며 말 안 해? 라고 하는 김명수 때문에 한숨을 푹 내쉬었다. 존나 쪽팔려, 어떻게 말해. 아, 으, 어, 하는 생각을 하다 결국 말하기로 결정하고 김명수의 눈을 똑바로 쳐다봤다.

 

 "너 나 좋아해?"
 "어."

 

 바로 나오는 대답에 놀랐다.

 

 "…근데 나 네 취향 아니라는 건 왜 말해."
 "어?"
 "…아. 진짜…."
 "현아. 다시 말해 봐."

 

 반말 하지 말라고. 아니 다시 말해 봐. 왜, 현아. 응? …네가 나는 네 취향 아니라며.

 이렇게 말하고 나니까 진짜 서운하네. 내 턱을 잡고 있던 김명수의 손을 풀고 자리에서 일어나 엉망이 된 내 바지와 바닥을 보고 물티슈로 닦아야겠다, 하는 생각을 하며 내 방으로 들어가려는데 으왁! 하는 소리와 함께 어딘가로 눕혀졌다. 내 눈 앞에 보이는 것은 김명수요, 그 너머로 보이는 것은 천장이니. 뭐, 뭐야.

 

 "남우현."
 "……!"
 "내가 언제 취향 아니랬어. 다르다고 했지."
 "그거나 그거나…!"

 

 몰라. 남우현 존나 사람 미치게 하네. 이제 네 몸에 맞지도 않는 거 먹지 마. 그리고 내 취향 바뀌었어. 남우현으로. 아, 오늘 공부 못해. 안 해. 남우현 너도 아무 것도 못할 줄 알아.

 하는 말에 눈을 동그랗게 떴다. 김명수는 웃고 있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이게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 금글......글............사랑....사랑해요 사랑...사랑......아 정말ㅠㅠㅠ명수가 한마디 했다고 팔자에도 없는 흰 우유 쌓아놓고 먹을 우현이가 상상되서 너무 죠타......흡......ㅠㅠㅠㅠㅠ암호닉 받으세요? 아 너무 죠아....신알신....신알신을 해야지...잘 보고갈게요ㅠㅠㅠ
10년 전
후하후
헐 당연히 받져....!!! 우현이는 호구스러움이 어울리는거 같아여 흫ㅎ흫ㅎㅎ흫
10년 전
독자8
받으세요...? 받으시면 피존으로 기억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학....체고시다ㅠㅠㅠㅠ
10년 전
후하후
♥♥♥♥♥♥♥♥♥♥하트나 받아랏
10년 전
독자2
아 귀여위ㅜㅜㅜㅜㅠㅜㅠㅠㅠ박력잇다ㅜㅠㅠㅠ
10년 전
후하후
oh oh 박력 연하남 김명수 oh oh
10년 전
독자3
ㅋㅋㅋㅋㅋ아 귀여워 ㅠㅍㅍㅍㅍㅍㅍ
10년 전
후하후
귀여운 명우들ㅠㅠㅠㅠㅠㅠ 제가 참 좋아하는데요 먹어.... 죄송함미다
10년 전
독자4
우현ㅇ이졸귀ㅜㅜ씹덕ㅜㅜㅜㅜ신알신하고갑니다
10년 전
후하후
언지챞곡ㅍ자재내니 신알신 감쟈함미다 느지자누닌
10년 전
독자5
아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 씹어먹고싶은 귀여우뮤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하고가여!
10년 전
후하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우신알신감사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
명우가너무좋아요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으으아ㅏ아어오유유유유유ㅠ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10년 전
후하후
저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앓다주글명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
으어엉ㅜㅠ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ㅜ0-<-<
10년 전
후하후
쥬그지 마여 독자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
명우많이많이써줘요그러면불굴의의지로살아남을께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10년 전
후하후
명우 왜 안공커...?ㅠㅠㅠㅠㅠㅠ 저의 그지가튼 손이라도 명우를 생산해내겠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
그지아니니깐많이생산부탁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후하후
명우를 위해 없는 머리 쫙쫙 짜야겠네여...☆★
10년 전
독자12
헐독자님내사랑먹어요ㅜ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나신알신하고갈래요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
10년 전
후하후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감사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
아 좋아좋아 ㅠㅠㅠㅠㅠ 우현이 씹귀 ㅠㅠㅠㅠㅠ 명우가 나는 참 좋아요 작가님 사랑해여 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후하후
저도 독자님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명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
오뚜기에요 뿌잉뿌잉.. 첫암호닉이 이렇게 늦게오다니.. 봉사활동갔다가 지친몸 작가님의 명우로 힐링해요!!ㅠㅠㅠㅠ 키작은 남우현 귀여워죽어요ㅠㅠㅠㅠ 깨알 장동우도 아련터지고...ㅁ7ㅁ8 연하남 김명수는 불변의 법칙이죠 ㅠㅠㅠㅠ 겁좋 ㅠㅠㅠㅠ 작가님 혹시 집에 꿀 많으세요? 꿀이 넘쳐서 글에도 꿀이 여기저기 묻혀져 있는건가요 ㅠㅠㅠㅠ? 달달달달하고 ㅠㅠ 끙끙앓는 남우현도좋고 그런남우현 귀여워하는 김명수도좋고 그렇게 호모가 되는 명우도 좋고 명우의 사랑을 글로 표현하신 대다난 작가님도 좋고 다좋아요 ㅠㅠㅠㅠ 글 쓰느라 수고하셨어요´▽`
10년 전
후하후
으악 오뚜기님 안녕하세여ㅠㅠㅠ 봉사활동은 잘 다녀오셨쎄여??!?! 의도치않게 동우를 저렇게 만들어서 동우한테 사과를...☆★ 제 글이 귀엽게 느껴지는 이유는 그냥 명우가 케미가 터져서ㅠㅠㅠㅠㅠ 명우ㅠㅠㅠㅠㅠㅠㅠ 오뚜기님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용!!!!!♥♥♥
10년 전
독자14
또오셧군요!!!제가명우좋아하는건어떻게아시고ㅎㅎㅎㅎㅎ짱짱조아여♥♥♥
10년 전
후하후
다 아는 방법이 있져!! 는 구라ㅎㅎㅎㅎ호호 저도 명우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
헐...아나 금글. 진짜 명우 짱짱맨. 그대 사랑해요...나는 또 오늘 명우를 앓습니다....으에...내 사랑 드셔요♥.♥
10년 전
후하후
헐 금글이라녀ㅠㅠㅠ 맞아여 명우 쯔앙쯔앙 저도 그대 사랑해요! 잘먹겠습니당*^ㅠ^*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05.01 21:3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19 콩딱 08.10 05:04
전체 인기글 l 안내
5/2 10:42 ~ 5/2 10: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