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1억 전체글ll조회 3698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장기용]4살 차이면 친구지
w.1억











중간고사는 분명 얼마 남지 않은 것 같은데..  엠티 비슷한 걸 한다는 게 참 신기했다.
하나같이 다 신나서는 웃고있는데 나랑 가영이만 표정이 썩었다, 썩었어.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5 | 인스티즈

[장기용]4살 차이면 친구지
w.1억











중간고사는 분명 얼마 남지 않은 것 같은데..  엠티 비슷한 걸 한다는 게 참 신기했다.
하나같이 다 신나서는 웃고있는데 나랑 가영이만 표정이 썩었다, 썩었어.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5 | 인스티즈

[장기용]4살 차이면 친구지
w.1억











중간고사는 분명 얼마 남지 않은 것 같은데..  엠티 비슷한 걸 한다는 게 참 신기했다.
하나같이 다 신나서는 웃고있는데 나랑 가영이만 표정이 썩었다, 썩었어.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5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야 표정 좀 풀지? 배고파서 에민하냐?"


"여물거라."


"여물거라~"


"아침부터 빡치게 할래??"


"예쁘네."


"뭘."



갑자기 내 귀를 가리키길래 뻘쭘해졌다. 장기용이 사준 귀걸이를 하고 오긴 했다만..



"그냥!!!!! 안 끼면!!!!!!!썩혀둘까봐!! 아까워서 낀 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그러세요??"


"왜 그따구로 웃냐? 좀 기분나쁜데."


"아 그따구로 웃어서 죄송합니다."


"못생긴 게."


"솔직히 너보단 낫다."


"낫긴 뭘 나아 뒤질라고?"


"어허.. 오늘 진짜 예민하네???"


"얘가 언제 안 예민한 날이 있었어요? 오빠가 고생이 진짜 많으시네요."


"네가 더 고생이지. 화이팅.."



화이팅.. 하며 휙- 하고 4학년 쪽으로 간 장기용에 나는 뻐큐를 했고.. 장기용이 나를 힐끔 보더니 같이 뻐큐를 한다.

어유 저 사람이 저런 사람인 줄 알았겠냐구요오

여자들은 그래도 쟤가 좋은지 헤벌레.. 



"4학년이랑 3학년은 같이 이 버스 탈 거고. 2학년은 이 버스, 1학년은 이 버스 타면 돼."



장기용의 말에 모두가 네에-! 하고 크게 대답을 한다. 아무래도 4학년 선배들이 취업도 나가고.. 그러다보니 인원이 많이 없어서 3학년이랑 같이 버스를 타나보다.

근데 진짜 숨이 막히는 건.. 버스에 탔는데.. 교수님이랑 장기용이랑 같이 앉는 걸 보고 나는 기겁하고 입을 틀어막았다.



"와.. 진짜.. 내가 다 숨이 막히네."


"헐 교수님이랑 같이 앉는 거야?"


"으으으 나는 이래서 과대 하기 싫다니까."


"하고 싶다고 해도 아무도 안 뽑을 듯."


"ㅋ."



진짜 고생이네 장기용.. 저 불쌍한 뒷모습을 보고있으니 눈물이 날 것만 같아서 고개를 돌렸다.

야 가영아 ^^ 우리 과자나 먹즈아.. 가방에서 과자를 꺼내 야금야금 먹는데 솔직히 별 기대는 안 된다.

별로 친하지도 않고, 재미없는 사람들이랑 엠티아닌 엠티를 간다니.. 벌써부터 지루하네.


맨 앞에 교수님이랑 앉아있던 장기용이 중간에 일어나서 내 앞자리로 와서 혼자 앉길래

발로 앞자리를 툭- 치니, 장기용이 손을 위로 뻗어 뻐큐를 한다. 어쭈..



"왜 교수님이랑 안 앉고?"


"잠깐 할 얘기 있어서 앉았던 거였어."


"아하."


"표정 풀어라, 진짜 오크같으니까."


"내 표정 보여??"


"안 봐도 보이지."


"지랄하네."


"나중에 커서 뭐하고 싶어요 고운 어린이?? 욕쟁이 할머니요~~"


"야이씹ㅋㅋㅋㅋㅋㅋ"



서로 얼굴도 보지 못한 채 말만 하는데 어찌나 얄밉던지

무릎으로 쾅쾅 앞 자리를 치니, 장기용이 큭큭 웃는다.



"내가 이럴 줄 알고 이어폰을 갖고 왔지.."


























교수님 아는 분 별장은 꽤 크고. 경치도 좋았다. 아주 산만 보이고 참 좋아 ^^..

각 방마다 5명씩 자야했고, 나랑 가영이는 짐을 풀고 바닥에 엎드려서 자려고 폼을 잡는다.

아.. 누워있는 게 세상에서 제일 좋다구.. 후우.. 안 친한 여자애들은 저 멀리 앉아서 자기들끼리 떠들기 바쁘고..

똑똑- 노크 소리에 저 멀리 앉아있던 여자중에 한명이 일어나 문을 열어준다.



"엇..."


"뭐 필요한 거 없어? 있으면 말해줘. 애들이랑 마트 좀 다녀오려고."


"아니요! 없어요.."


"그래애. 생각나면 카톡으로 보내주고~"


"네!"




분명 장기용 목소린데... 고갤 번쩍 들고 봤더니 장기용이 아주 재수없게.



"뭘봐."



하고 그냥 문 닫고 가길래 어이가 없어서 콧방귀를 뀌었다.

가영이가 푸흡- 웃으며 눈 뜨지도 않고 웃기 바빴고.. 나는 가영이의 가슴을 툭- 치며 말한다.



"웃기냐?"


"아니.. 대답 할 틈도 안 주고 그냥 문 닫고 간 게 웃겨서.."


"그니까. 저거 진짜 죽으려고.."


"야 좀 잘해봐. 맨날 뒤질래? 죽을래? 씹새끼야~ 야이 새끼야~ 이러고.. 남친 맞냐?"


"맞다. 이 새끼야."


"오우..~"



정적이 흘렀다. 진짜 너무 어색한 친구들이랑 같은 방은 쓰는지라 이 정적이 너무 어색하고 싫어서 크흠.. 하고 헛기침을 하면

저 멀리 앉은 여자 3명중 한명이 나를 부른다.



"##단한아."


"응?"


"근데.. 기용선배랑은 어떻게 만나게 된 거야??????"


"오.. 그게 궁금해??"


"응!! 예전부터 너무 궁금했어.."



드디어 너네랑 이런 사적인 얘기를 해보는구나.. 매일 공부 얘기만 하다가..



"내가 말해주지. 잘 들어봐."


"결론. 고운 쓰레기."


"아가리 해봐. 













"생리가 터졌다고..?"


"어.. 오늘 아닌데? 왜 이렇게 빨리 시작했지.."


"너 요즘 스트레스 받아서 그런 거 아니야?"


"그런가.. 아씨 진짜.. 개빡도네에에에에!!"




밖에서 남자들 족구 하는 거 구경하다가 갑자기 터진 생리에 멘탈이 나갔다.

생리대도 혹시 몰라 하나 챙긴 것만 있을 뿐더러.. 약도 없으니.. 어쩐디야..

가영이랑 벤치에 앉아서 허흡.. 하고 좌절하는데 내 옆으로 장기용이 앉는다.



"뭐야.. 마트 간다며."


"이제 가야지."


"…아주 싸돌아다니느라 바쁘지, 장기용."


"아유.. 이게 또 사유가 있잖습니까. 심심하지? 남자들만 나와서 놀고.. 여자들은 다 방에 있던데."


"어."


"분위기가 왜 이래?"


"…터졌다."


"뭐가."


"뭐겠냐. 매직이지."


"……."


"예정일이 다음주인데.. 갑자기 이렇게 빨리.. 십봘.. 약도 없는데.. 진통제 같은 거 없나?"


"물어봐야 될 것 같은데."


"…아씨불."


"사올까."


"???????"


"어차피 나 마트 가니까."


"그래도 돼?"


"뭐 어때."


"그럼 완전 땡큐지.... 뭐 사야 되는지 카톡으로 말해줄게!"


"그래. 그럼."



장기용이 쿨하게 일어나서 교수님 차로 향하길래 가영이랑 오오오.. 하고 오바를 떨기 시작했다.

과연 장기용이 생리대를 사올까??? 엄청 민망할텐데...














교수님 차를 끌고 마트에 도착한 기용.. 석진과 총무인 여자.. 그러니까 승혜가 차에서 내린다.

카톡 소리에 핸드폰을 확인 한 기용이 한참 화면을 보다가, 마트로 들어가다 애들에게 말한다.



"기다려봐. 사고 있어봐."



저 말을 하고서 혼자 후다닥 움직이는 기용이 승혜와 석진이 왜 저러나 싶어 멀뚱히 서서 기용을 지켜본다.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생리대가 진열되어있는 곳에 온 기용이 핸드폰을 뚫어져라 본다.



"탐..폰?이랑 날개형..중형.."



혼자 중얼거리며 생리대와 탐폰을 손에 쥔 기용이 이번엔 마트 안에 작게 있는 약국으로 향해 말한다.



"그.. 진통제요. 게보린? 주세요."



또 후다닥 움직여 계산을 다 마친 기용이 검은 봉지에 생리대와 약을 담자.

그걸 아직도 멀리서 보고있던 석진과 승혜가 말한다.


"쟤 여자였냐?"


"여친 꺼 사주는 거 아닐까."


"아무래도 쟤 여자인 것 같은데. 쟤 저런 거 살 애 아닌데."


"드립 좀 자제하시죠. 오빠."






























4학년에 버리라고 항상 어리버리 타는 남학생이 있다. 동그란 안경에.. 눈은 단추구멍만 하고. 

항상 내복같은 옷을 입고.. 변태같이 쉬는시간마다 여자 연예인 몸매 사진이나 쳐서 보는 변태.

운이와 가영이 저 멀리 벤치에 앉아서 얘기 하는 걸 보고 헤벌레 웃던 버리가 핸드폰을 켜 사진을 찍기 시작한다.

한참 사진을 몰래 찍던 버리가 사진을 확대해서 운이의 다리를 찍었고.. 

더 활짝 웃으며 천천히 운이에게 다가간 버리에 운이 놀라서 버리를 올려다본다.



"……?"


"어.. 안녕.. 그.. 어... 내가.."


"…네?"


"할 말이 있어서어.. 아까부터.. 봤는데.."


"……."


"혹시.. 막.. 연습생이었어? 막... 연예인이고 그래??? 내가.. 그냥.. 물어보는 게 아니라.. 음... 궁금해서.."


"……?????????"


"아아.. 나는.. 4학년이고오.. 한버리라고 해.. 나 알아?? 난 너 예전부터 몇 번 봤는데... 예전에.. 개강파티 때..

네가.. 내 핸드폰 주워줬잖아..."


"아아.. 그랬었나? 모르겠뉍."


"어.. 그랬었고.. 어..음.. 그거.. 들었어 너..?"


"…뭘요???"


"걸스데이에 유라 아니?"


"예."


"걔가.. 다리에 보험 들었다잖아.. 너도 들어야 하는 거 아닌가 싶어서.."


"?"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5 | 인스티즈

"쟤 여자였냐?"


"여친 꺼 사주는 거 아닐까."


"아무래도 쟤 여자인 것 같은데. 쟤 저런 거 살 애 아닌데."


"드립 좀 자제하시죠. 오빠."






























4학년에 버리라고 항상 어리버리 타는 남학생이 있다. 동그란 안경에.. 눈은 단추구멍만 하고. 

항상 내복같은 옷을 입고.. 변태같이 쉬는시간마다 여자 연예인 몸매 사진이나 쳐서 보는 변태.

운이와 가영이 저 멀리 벤치에 앉아서 얘기 하는 걸 보고 헤벌레 웃던 버리가 핸드폰을 켜 사진을 찍기 시작한다.

한참 사진을 몰래 찍던 버리가 사진을 확대해서 운이의 다리를 찍었고.. 

더 활짝 웃으며 천천히 운이에게 다가간 버리에 운이 놀라서 버리를 올려다본다.



"……?"


"어.. 안녕.. 그.. 어... 내가.."


"…네?"


"할 말이 있어서어.. 아까부터.. 봤는데.."


"……."


"혹시.. 막.. 연습생이었어? 막... 연예인이고 그래??? 내가.. 그냥.. 물어보는 게 아니라.. 음... 궁금해서.."


"……?????????"


"아아.. 나는.. 4학년이고오.. 한버리라고 해.. 나 알아?? 난 너 예전부터 몇 번 봤는데... 예전에.. 개강파티 때..

네가.. 내 핸드폰 주워줬잖아..."


"아아.. 그랬었나? 모르겠뉍."


"어.. 그랬었고.. 어..음.. 그거.. 들었어 너..?"


"…뭘요???"


"걸스데이에 유라 아니?"


"예."


"걔가.. 다리에 보험 들었다잖아.. 너도 들어야 하는 거 아닌가 싶어서.."


"?"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5 | 인스티즈

"쟤 여자였냐?"


"여친 꺼 사주는 거 아닐까."


"아무래도 쟤 여자인 것 같은데. 쟤 저런 거 살 애 아닌데."


"드립 좀 자제하시죠. 오빠."






























4학년에 버리라고 항상 어리버리 타는 남학생이 있다. 동그란 안경에.. 눈은 단추구멍만 하고. 

항상 내복같은 옷을 입고.. 변태같이 쉬는시간마다 여자 연예인 몸매 사진이나 쳐서 보는 변태.

운이와 가영이 저 멀리 벤치에 앉아서 얘기 하는 걸 보고 헤벌레 웃던 버리가 핸드폰을 켜 사진을 찍기 시작한다.

한참 사진을 몰래 찍던 버리가 사진을 확대해서 운이의 다리를 찍었고.. 

더 활짝 웃으며 천천히 운이에게 다가간 버리에 운이 놀라서 버리를 올려다본다.



"……?"


"어.. 안녕.. 그.. 어... 내가.."


"…네?"


"할 말이 있어서어.. 아까부터.. 봤는데.."


"……."


"혹시.. 막.. 연습생이었어? 막... 연예인이고 그래??? 내가.. 그냥.. 물어보는 게 아니라.. 음... 궁금해서.."


"……?????????"


"아아.. 나는.. 4학년이고오.. 한버리라고 해.. 나 알아?? 난 너 예전부터 몇 번 봤는데... 예전에.. 개강파티 때..

네가.. 내 핸드폰 주워줬잖아..."


"아아.. 그랬었나? 모르겠뉍."


"어.. 그랬었고.. 어..음.. 그거.. 들었어 너..?"


"…뭘요???"


"걸스데이에 유라 아니?"


"예."


"걔가.. 다리에 보험 들었다잖아.. 너도 들어야 하는 거 아닌가 싶어서.."


"?"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5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


"그.. 럼.. 혹시.. 애인은?? 있는 거지??"


"…에?"


"애인.."


"진짜 몰라서 물으시는 거예요..?"


"…어?"




갑자기 한버리 옆에 나타난 덩치 큰 누군가에 한버리가 고갤 쳐 들고 옆을 보았다.


"나 운이랑 사귀는데."


"……"


"너 나랑 같은 강의실 쓰면서 그것도 몰랐냐?"


"어??아.. 그래..? 몰랐..는데.. 난.. 둘이.. 만나는구나..."


"어. 만나는데."



기용이 검은 봉지를 운이에게 건네주었고. 운이 뻘쭘한 표정으로 봉지를 받는다.



"근데 네가 뭔 상관이야?"


"…어?"


"애인이 있던 말던, 내 여자친구가 다리에 보험을 들던, 말던.. 네가 뭔 상관인데?"


"어..? 아.. 미안.. 난 진짜.. 몰랐어..."



버리는 많이 당환한 것 같았다. 항상 무심하게, 무덤덤하게 자신의 할 일을 하고.. 과대답게 행동 하고.

화라곤 한 번도 내지 않았던 사람이 웃으며 뭔 상관이냐며 묻는 기용에 조금은 쫄은 듯 뒷걸음질을 쳤고..

기용이 버리의 어깨를 톡톡- 건드며 말한다.



"보험 얘기는 없던 걸로 하자?"


"…아, 나는 나쁜.. 뜻으로.. 그런 ..게.."


"알겠으니까. 가."


"……."



버리가 고개를 숙인 채로 다른 곳으로 향했고.. 많이 당황한 표정을 지었다.

장기용이 나한테 저렇게 대했다고..?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5 | 인스티즈

"한버리 쟤가 또 다른 소리 했어?"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5 | 인스티즈

"애인이 있던 말던, 내 여자친구가 다리에 보험을 들던, 말던.. 네가 뭔 상관인데?"


"어..? 아.. 미안.. 난 진짜.. 몰랐어..."



버리는 많이 당환한 것 같았다. 항상 무심하게, 무덤덤하게 자신의 할 일을 하고.. 과대답게 행동 하고.

화라곤 한 번도 내지 않았던 사람이 웃으며 뭔 상관이냐며 묻는 기용에 조금은 쫄은 듯 뒷걸음질을 쳤고..

기용이 버리의 어깨를 톡톡- 건드며 말한다.



"보험 얘기는 없던 걸로 하자?"


"…아, 나는 나쁜.. 뜻으로.. 그런 ..게.."


"알겠으니까. 가."


"……."



버리가 고개를 숙인 채로 다른 곳으로 향했고.. 많이 당황한 표정을 지었다.

장기용이 나한테 저렇게 대했다고..?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5 | 인스티즈

"한버리 쟤가 또 다른 소리 했어?"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5 | 인스티즈

"애인이 있던 말던, 내 여자친구가 다리에 보험을 들던, 말던.. 네가 뭔 상관인데?"


"어..? 아.. 미안.. 난 진짜.. 몰랐어..."



버리는 많이 당환한 것 같았다. 항상 무심하게, 무덤덤하게 자신의 할 일을 하고.. 과대답게 행동 하고.

화라곤 한 번도 내지 않았던 사람이 웃으며 뭔 상관이냐며 묻는 기용에 조금은 쫄은 듯 뒷걸음질을 쳤고..

기용이 버리의 어깨를 톡톡- 건드며 말한다.



"보험 얘기는 없던 걸로 하자?"


"…아, 나는 나쁜.. 뜻으로.. 그런 ..게.."


"알겠으니까. 가."


"……."



버리가 고개를 숙인 채로 다른 곳으로 향했고.. 많이 당황한 표정을 지었다.

장기용이 나한테 저렇게 대했다고..?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5 | 인스티즈

"한버리 쟤가 또 다른 소리 했어?"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5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어우 깜짝이야! 언제 왔어요??"


"방금."






































































-

-

-



꺼억- 트름 중.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윰니!!!!!!
4년 전
독자4
아니 저 범죄자는 뭐에요???!!! 신고해버려!!!!
4년 전
독자2
감쟈
4년 전
독자19
우씨 쟤 뭐야 더러워 짜증나 불결해 신고각이다 으으 싫어
4년 전
독자3
와 !~!~~!!~!~!~당장 읽어야징
4년 전
독자9
뭐야 저 버리녀석... 몰카도 빨리 걸려야될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용이 진짜 ...하 ㅠㅠ너무 설레벌임.,,,,,
4년 전
독자5
아니 진짜 장기영 츤데레 쩐다니까☺️☺️ 아주보기됴아됴아~~
4년 전
독자6
델리만쥬!!!
아니아니 저 한버리 뭐야!!!!
어디서 저런짓을!!!!

4년 전
독자7
버리 뭔일이야 이 어리바리시끼 콱 고냥마냥 아주 뚜들겨맞아야해 미래 범죄자가 저기서 뭐한댜 증맬루 열어분 모두 피하세여 미래범죄자가 여깄어요~~~~!!
4년 전
독자8
어머 저 사람 진짜 안되겠네
그와중에 츸데레 여친 생리대까지 사다주구ㅠㅠㅠㅠ

4년 전
비회원101.80
운이 욕 좀 줄여주시면 안되나요...그와중에 기용씨 다정하고 설렌당...
4년 전
독자10
워후~~~~너무 멋진거 아니에요??장기용 너무 멋있다,,,웃으면서 할말하는거 너무 멋있는 부분ㅠㅠㅠ
4년 전
독자11
맨날 치고박다가 이런 장면 써주시면 사랑합니다...사진찍은거 들키겟죠? 반드시 들켜서 쪽당하고 삭제되길ㅠㅠㅠ
4년 전
비회원70.206
와 ... 멋있당 ㅠㅠㅠ
4년 전
독자12
아 왜 점점 더 잘생겨보이지 진짜 너무 사랑해요 작가님 기용님 모두 다... 이렇게 열일하셔도 돼요 ㅜㅜㅠㅠ? 물론 저야 너무 좋지만 힘들지 않을 정도로 많이 자주 와주세용 ㅎㅎ♥️
4년 전
독자13
몰카범인데 신고해야 하는거 아니에요..?! 기용이가 생리대를 사올 줄이야..
4년 전
독자14
기용찡 같은 남친 있고 싶다ㅜㅠㅠㅠㅠㅠ
아니면 선배라도오오오ㅠㅠㅠㅠㅠㅠ
맨날 틱틱거리고 싸우다가 이렇게 또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15
기용이 쏘쓰윗하네요!! 여자친구 위해서 생리대 사주고 약 사다 주고!!! 진짜 너무 멋진 기용이네요!!! 버리라는 남자 확 신고하고 싶네요 ㅠㅠ
4년 전
독자16
기용이 쏘쓰윗하네요!! 여친위해서 생리대사주고 약사다주고!!! 진짜 너무 멋진 기용이네요!!! 버리라는남자 확 신고하고싶네요 ㅠㅠ
4년 전
독자17
크 장기용 스윗ㅠㅠ 버리 위험하다 저거
4년 전
독자18
이요올얼 기용씌~진짜 믓찌다 믓쪄
한버리...진짜 신고해야하는거 아님까?!
다음편에 한번 제대러 걸려서 기용씌 멋짐폭발하는거 아녀유?!!하 미쳐뮈쳐~~

4년 전
비회원112.180
1억님... 다음 글 쓰실 생각이신데 주인공 혹시 안정하셨다면.... 검블유에 같이 나온 배우 이재욱 님 어떠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즘 드라마도 나오시고 진짜 떠오르는 신인 배우신데 약간 상남자,나쁜남자,츤데레 스타일로 찰떡일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의견 한번 드려봤습니당... 하하하
4년 전
독자20
기용이 발려요 오늘도ㅠㅠㅠㅠㅠㅠㅠㅠ심부름도 잘해주고ㅠㅠㅠㅠㅠㅠㅠㅠ벌레 처단도 칼 같이 하고ㅠㅠㅠㅠㅠㅠ하 너무 좋아요....
4년 전
독자21
버리야 사진 지워라 니 입부터 면상에서 지워지기 전에 일애기씨 쟤 사진 지워주실거죠??
4년 전
독자22
버리진짜 개념버린者이구나.....
4년 전
비회원15.164
흐뭇하게보다가 마지막 몰카찍은 멍멍쓰 기용쓰 조져주세요!!!! 아주그냥 눌러버려주세요!! 티격태격해도 여자친구라고챙겨주는거 너무 조아여ㅜㅜㅜ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4년 전
독자23
냄시난다 범죄자의 냄새!!! 그래서 사진은 지웠구??
안지운거 알고 막 기용씨 화나나?

4년 전
독자24
그래두 기용이가 남자친구긴 합니다!!!!
본인 여자 지켜줄줄도 알고!!!!!
둘이 매번 티격태격 되지만 역시ㅎㅎㅎ둘이 더 달달구리 해지길>_<

4년 전
독자25
버리 사진은 지웠니..?
안그럼 기용쓰 ㅎㅘ많이 난딘..

4년 전
독자26
장기용 넘나 내 스탈이넹... 맘에 들어....ㅠㅠㅠㅠ 사 할것 같아오오융
4년 전
독자27
하 진짜...남의 다리로 보험을 들어라 마라야... 사진 꼭 지워라!!!! 기용님ㅠㅠㅠ장난은 많이쳐도 항상 여친 생각하는 맘 진짜 설렘 포인트!!! 재밌었어용❤️
4년 전
독자28
그나저나 사진 안지운거 걸리네요 사진 찍은 걸 아무도 못봐서 못지운 것 같은데 탈안나길ㅠㅠㅠ
4년 전
독자29
장기용이 여친 귀여워하는게 보여서 귀여워여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독자30
버리씨...아주 혼꾸녕 날라고..어디 감히...! ..
4년 전
독자31
뭐야이 저자식....!!! 아오 장기용 츤데레 너무 좋아요ㅠㅠㅠ
4년 전
독자32
여억시이이ㅣㅣ ㅜ 장기용씌 당신을 신고합니다..혼인신고♡ 레알 왤키 설레져 내 여자친구야 하는데 크흐~ 또 민망한 부탁도 그냥 들어주고 정말..찐입니다 찐..☆
4년 전
독자33
헐모야 버리... 뭔가찝찝한디...? 기용이....개멋져 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34
헌ㅠㅠㅜㅠㅜㅠ어뜨케 넣나섨래ㅣ요ㅠㅠㅠㅜㅜㅠㅜㅠㅡ어흑
4년 전
독자35
우액ㄱ......몰카 신고해저려!!!!
4년 전
독자36
한버리 기용이는 극사 사랑한다구여 작가님도 극사 사랑한다구여!!!!!!! 기용이 운이 챙길거 다 챙기고 한버리가 저러니까 화낸는것도 너무 좋자노아ㅜㅜㅜㅠㅠㅠ 석진이 재밌잖아아우ㅜㅜㅜㅜ
4년 전
독자37
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
4년 전
독자38
느낌이 쎄해요
4년 전
독자39
뭐지 찝찝해,,,,다리사진을 왜찍는거ㅠ
4년 전
독자40
오 용기가 가상하네 찍다찍다 앞으로까지나오고 나온김에 후드르챱챱맞아야것어 저것이
3년 전
독자41
진심 뭐하는 애지 사진가지고 뭐하는거 아니에여ㅠㅠㅠ???? 그나저나 장기용 ㄹㅇ 최고의 남친 모먼트....
3년 전
독자42
헝 너뮤 멋잇는거 아닌가유.... 목소리로 그 멘트를 하다니 ㅜㅜㅜㅜㅜㅜ
3년 전
독자43
뭐야,,, 이름도 벌 받아야할 거같이 생겨서는,, 뭐야 흡 장굥이 방패막이 되어주겠디만 그전에 피하자 후다나나악
3년 전
독자44
흐뭇하게 잇몸 말라가면서 보고있다가 마지막..후..진짜 저런놈들 경찰에서 안잡아가고 뭐햐냐며ㅠㅠ이게 어디서 일반인 도촬이야;,;진짜 어이없네 기용아 응징가자~!!!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