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성찬 엑소
1억 전체글ll조회 6377l 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
w.1억

















"5일 뒤면 크리스마슨데 나는 뭐하냐... 김반이는 연애하는데.."


"너 못하는 게 아니라 안 하는 거잖아."


"누가 그래."


"아니야?"


"ㅇㅇ."


"ㅈㅅ."



한창 길거리는 크리스마스라고 난리다. 난리..

우리 학교는 다른 학교에 비해 너무 종강을 한다. 오늘이 종강인데.. 교수님은 우리를 떠나보내기 싫은지 자꾸만 이야기를 이어간다.



"도환오빠랑 데이트 하냐 오늘?"


"그렇겠지??"


"어제 그렇게 편의점에서 키스하고 아무 것도 안 했어?"


"그냥 나 집에 데려다줬는데.."


"그 오빠도 대단하다. 바로 자기 집에 데려갔어야지."


"아 몰랑 앙."


"뭘 몰랑이야 더러워!!! 야 그럼 너 세종오빠랑 맛집 탐방은 못 하겠네?"


"…아? 그런가?? 같이 하면 되지!"


"퍽이나 좋아하겠다."



카톡- 소리에 핸드폰을 보면 도환님에게서 온 카톡에 나는 신나서 방긋 웃으며 비니에게 보여준다.


[학교 앞에 있을게.]


카톡을 본 비니가 부럽다며 울상을 지었고, 교수님은 우릴 보며 한숨을 내쉰다.



"너넨 종강 하는 날에도 그러냐.."



죄송합니다... 하고 비니와 고개숙이고선 뒤늦게 또 빵터진다. 아, 이번년도 들어서서 내가 이렇게 행복했던 적이 있던가 ^^.


비니랑 같이 학교에서 나오는데. 학교 앞에 익숙한 차가 있기에 그쪽을 한참 보면 차 앞에서 담배를 피고있는 도환님에 웃음이 또 나왓다.

여자들이 지나가면서 도환님을 힐끔 보았고, 비니가 내 옆에 서서 팔꿈치로 내 배를 툭- 치며 말하길.



"저 오빠가 유별나게 잘생기긴했어."


"맞아..."


"얼굴이 다가 아닌 걸 아는데.. 저 오빤 또 달라. 너 또 한달도 안 돼서 질린다고 헤어질 거 아니지?"


"도환님은 달라..."


"너 맨날 사귈 때마다 그랬잖아. 이 사람은.. 달라.. 이러면서 한달도 못 가고 헤어지고."


"진짜 달라 ㅡㅡ."


"눼!~ 간다~ 즐데해."


"어? 간다고??"


"그럼 가야지. 내 눈치 보지 마. 친구 연애할 때 빠지는 센스는 갖고있응께."


"…허흡 비니야..."


"쿨한 여자는 뒤돌아 보지 않는 법.."



비니가 가고, 나는 비니한테 인사를 하다가 저 멀리 있는 도환님을 향해 뛴다.

우다다다- 분명 큰 발소리를 냈는데도 핸드폰을 보며 서있는 도환님은 내가 뒤에 서있는지도 모른다.

워!! 하고 도환님의 등을 툭- 치면 도환님이 별로 놀라지도 않은 표정으로 날 본다. 그리고...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12 | 인스티즈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
w.1억

















"5일 뒤면 크리스마슨데 나는 뭐하냐... 김반이는 연애하는데.."


"너 못하는 게 아니라 안 하는 거잖아."


"누가 그래."


"아니야?"


"ㅇㅇ."


"ㅈㅅ."



한창 길거리는 크리스마스라고 난리다. 난리..

우리 학교는 다른 학교에 비해 너무 종강을 한다. 오늘이 종강인데.. 교수님은 우리를 떠나보내기 싫은지 자꾸만 이야기를 이어간다.



"도환오빠랑 데이트 하냐 오늘?"


"그렇겠지??"


"어제 그렇게 편의점에서 키스하고 아무 것도 안 했어?"


"그냥 나 집에 데려다줬는데.."


"그 오빠도 대단하다. 바로 자기 집에 데려갔어야지."


"아 몰랑 앙."


"뭘 몰랑이야 더러워!!! 야 그럼 너 세종오빠랑 맛집 탐방은 못 하겠네?"


"…아? 그런가?? 같이 하면 되지!"


"퍽이나 좋아하겠다."



카톡- 소리에 핸드폰을 보면 도환님에게서 온 카톡에 나는 신나서 방긋 웃으며 비니에게 보여준다.


[학교 앞에 있을게.]


카톡을 본 비니가 부럽다며 울상을 지었고, 교수님은 우릴 보며 한숨을 내쉰다.



"너넨 종강 하는 날에도 그러냐.."



죄송합니다... 하고 비니와 고개숙이고선 뒤늦게 또 빵터진다. 아, 이번년도 들어서서 내가 이렇게 행복했던 적이 있던가 ^^.


비니랑 같이 학교에서 나오는데. 학교 앞에 익숙한 차가 있기에 그쪽을 한참 보면 차 앞에서 담배를 피고있는 도환님에 웃음이 또 나왓다.

여자들이 지나가면서 도환님을 힐끔 보았고, 비니가 내 옆에 서서 팔꿈치로 내 배를 툭- 치며 말하길.



"저 오빠가 유별나게 잘생기긴했어."


"맞아..."


"얼굴이 다가 아닌 걸 아는데.. 저 오빤 또 달라. 너 또 한달도 안 돼서 질린다고 헤어질 거 아니지?"


"도환님은 달라..."


"너 맨날 사귈 때마다 그랬잖아. 이 사람은.. 달라.. 이러면서 한달도 못 가고 헤어지고."


"진짜 달라 ㅡㅡ."


"눼!~ 간다~ 즐데해."


"어? 간다고??"


"그럼 가야지. 내 눈치 보지 마. 친구 연애할 때 빠지는 센스는 갖고있응께."


"…허흡 비니야..."


"쿨한 여자는 뒤돌아 보지 않는 법.."



비니가 가고, 나는 비니한테 인사를 하다가 저 멀리 있는 도환님을 향해 뛴다.

우다다다- 분명 큰 발소리를 냈는데도 핸드폰을 보며 서있는 도환님은 내가 뒤에 서있는지도 모른다.

워!! 하고 도환님의 등을 툭- 치면 도환님이 별로 놀라지도 않은 표정으로 날 본다. 그리고...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12 | 인스티즈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
w.1억

















"5일 뒤면 크리스마슨데 나는 뭐하냐... 김반이는 연애하는데.."


"너 못하는 게 아니라 안 하는 거잖아."


"누가 그래."


"아니야?"


"ㅇㅇ."


"ㅈㅅ."



한창 길거리는 크리스마스라고 난리다. 난리..

우리 학교는 다른 학교에 비해 너무 종강을 한다. 오늘이 종강인데.. 교수님은 우리를 떠나보내기 싫은지 자꾸만 이야기를 이어간다.



"도환오빠랑 데이트 하냐 오늘?"


"그렇겠지??"


"어제 그렇게 편의점에서 키스하고 아무 것도 안 했어?"


"그냥 나 집에 데려다줬는데.."


"그 오빠도 대단하다. 바로 자기 집에 데려갔어야지."


"아 몰랑 앙."


"뭘 몰랑이야 더러워!!! 야 그럼 너 세종오빠랑 맛집 탐방은 못 하겠네?"


"…아? 그런가?? 같이 하면 되지!"


"퍽이나 좋아하겠다."



카톡- 소리에 핸드폰을 보면 도환님에게서 온 카톡에 나는 신나서 방긋 웃으며 비니에게 보여준다.


[학교 앞에 있을게.]


카톡을 본 비니가 부럽다며 울상을 지었고, 교수님은 우릴 보며 한숨을 내쉰다.



"너넨 종강 하는 날에도 그러냐.."



죄송합니다... 하고 비니와 고개숙이고선 뒤늦게 또 빵터진다. 아, 이번년도 들어서서 내가 이렇게 행복했던 적이 있던가 ^^.


비니랑 같이 학교에서 나오는데. 학교 앞에 익숙한 차가 있기에 그쪽을 한참 보면 차 앞에서 담배를 피고있는 도환님에 웃음이 또 나왓다.

여자들이 지나가면서 도환님을 힐끔 보았고, 비니가 내 옆에 서서 팔꿈치로 내 배를 툭- 치며 말하길.



"저 오빠가 유별나게 잘생기긴했어."


"맞아..."


"얼굴이 다가 아닌 걸 아는데.. 저 오빤 또 달라. 너 또 한달도 안 돼서 질린다고 헤어질 거 아니지?"


"도환님은 달라..."


"너 맨날 사귈 때마다 그랬잖아. 이 사람은.. 달라.. 이러면서 한달도 못 가고 헤어지고."


"진짜 달라 ㅡㅡ."


"눼!~ 간다~ 즐데해."


"어? 간다고??"


"그럼 가야지. 내 눈치 보지 마. 친구 연애할 때 빠지는 센스는 갖고있응께."


"…허흡 비니야..."


"쿨한 여자는 뒤돌아 보지 않는 법.."



비니가 가고, 나는 비니한테 인사를 하다가 저 멀리 있는 도환님을 향해 뛴다.

우다다다- 분명 큰 발소리를 냈는데도 핸드폰을 보며 서있는 도환님은 내가 뒤에 서있는지도 모른다.

워!! 하고 도환님의 등을 툭- 치면 도환님이 별로 놀라지도 않은 표정으로 날 본다. 그리고...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12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


"…엇."



활짝 웃는다....?




"왜 이렇게 춥게 입고 나왔어."


"안 추운데.... 근데 왜.."


"응?"


"웃어요??? 그것도 엄청 활짝."


"…웃지 말까?"


"아뇨? 그건 아닌데!!"


"아닌데?"


"그냥 뭔가.. 이렇게 웃는 거 처음봐서??"


"나도 좋을 땐 웃는데."


"아!!!!!!!!!!!! 그러셨구나아! 좋은 땐 웃는구나!!!!!!!!!!"


"뭐야? 놀리는 거야?"


"아니요? 제가 감히 도환님을??"


"놀리는 것 같은데."


"에이!!"


"놀리는 건데 뭐."


"아닌데요오!!!!!!!!!!!!"

"배고프지. 얼른 타."


"네!!!"




얼른 타라며 문을 열어주기에 콧평수 넓어져서는 웃으며 차에 타서는 안전벨트를 매려다가 안 매고 차에 타는 도환님을 기다린다.

벨트를 매려고 하면서 나를 보기에, 나는 말 못하는 사람 마냥 음음- 하며 내 벨트를 가리킨다.




"…음음음!"


"…참나."



내게 다가와 벨트를 매주는 도환님에 가까워지는 순간 도환님 냄새가 너무 훅- 나서 숨을 멈췄다.

와.. 어떻게 사람한테서 저렇게 좋은 냄새가 나지.




"근데 오늘 어디가요!?"


"맛있는 거 먹으러."


"맛있는 거? 어떤 거!? 도환님?"


"…."


"헷 농담인데.."


"ㅋㅋㅋ."


"농담이에요 정말! 막 정떨어지고 그런 거 아니죠?"


"아니. 나도 그런 농담 좋아해."


"정말요???????"




손을 꼼지락 거려 도환님의 손을 잡으니, 도환님이 나를 힐끔 보더니 웃는다.

꿈같애... 연애 하는 게... 이 사람이랑 같이 한 공간에 있는 것도 꿈같고.. 그 때 모든 일들도 다 꿈같고.






밥 먹는데 사람들이 자꾸 이쪽을 쳐다본다.

분명 우리 도환님을 보고 저러는 거겠지. 기분이 안 좋아서 젓가락을 꽉 쥔 채로 도환님과 여자들을 번갈아 보았더니, 도환님이 내게 묻는다.



"왜?'


"여자들이 자꾸 이쪽 쳐다봐서요."


"여자한테 인기 많아서 좋겠네."


"나 말도 도환님이요 ㅡㅡ."


"아닌 것 같은데."


"맞거든요. 완전 잘생겨가지구.. 전 다 먹었습니당.  화장실 갔다올게요!"


"응."



화장실 가면서 여자들을 째려봤더니, 여자들이 내 눈을 피한다. 어쭈웅우우!! 이 고딩들이! 감히! 도환님을 넘봐?

화장실 갔다와서 계산하려고 핸드폰 케이스에서 카드를 꺼내 계산하려는데 아주머니가 말하길..



"계산 헀는데요?"


"네에?"



"…."



도환님이 어꺠를 으쓱 하고선 가게에서 나가길래 아아아 뭐예요오오! 하며 도환님에게 다가가 팔을 잡는다.



"제가 산다고 했잖아요. 얼마 하지도 않는데 진짜."


"그럼 나중에 비싼 거 사."


"치.. 진짜."



갑자기 내 손을 덥썩 잡는 도환님에 헛.. 하고 도환님을 부끄러운 표정으로 바라보자, 도환님이 날 보고 픽- 웃는다.

아 진짜 뭐예요. 내가 떡볶이 좋아하는 거 알고 떡볶이가 들어간 돈까스를 먹으러 가자고 할 줄 누가 알았을까.

괜히 도환님이 멋져보이고, 감동이라 손을 꽉 잡고 이리저리 흔들다가 차 앞에 도착해서야 도환님이 말한다.



"이제 손 놓지."


"싫어요."


"그럼 차 못 타는데."


"괜찮아요."


"그럼 너 추워."


"안 추워요."


"그럼 계속 여기 서있던가."


"치."




손을 놔주자 도환님이 내 머리를 한 번 쓰다듬더니 운전석에 먼저 올라탄다.

따라 조수석에 타고선 도환님을 힐끔 보니, 도환님이 나를 보며 말한다.



"왜?"


"알고보니 연애고수 아니겠지이..."


"네가 더 연애고수같아."


"아니이.. 어떻게 그렇게 조용하던 사람이.. 시크하던 사람이 연애 시~작! 하자마자 이렇게 돌변하지?"


"어디 가고싶은 곳 있습니까."


"도환님 집이요."


"으음- 거기 말고."


"아 왜요오 도환님 집이요! 느긋하게 집에서 영화 보다가! 저녁엔 시켜먹고! 어때요??"


"영화보러 갈까."


"도환님 집으로요."


"CGV가 좋지?"


"도환님 집으로."


"메가박스도 안 가본지 오래됐네."


"ㅋ."



어이가 없어서 참나... 됐어요 그럼- 하고 장난으로 삐져서 창밖을 보는데 도환님이 내 안전벨트를 매주며 말한다.



"청소 안 해서 집이 좀 더러워서 그래."


"우리집은 더 더러워요! 돼지우리야!!"


"…."


"치."


"알겠어. 가자."


"…."


"집."




























비니가 바나나우유를 빨대 꽂아 마시면서 세종의 옆에 어슬렁 거린다. 

그런 비니가 익숙한지 열심히 양파를 썰던 세종은 비니의 말에 비니를 힐끔 본다.



"그거 알아??"


"뭘?"


"아냐고."


"뭘 아냐는 거야. 뭘 알아?"


"반이랑 도환오빠랑 사귀는 거. 어제부터 사귄다잖아."


"…아니 몰랐는데."


"몰랐어? 왜? 도환오빠가 말 안 해줬어?"


"……"


"둘이 완전 대박이야. 뭔가 사귈 것 같더라니... 도환오빠는 별로 관심 없을 거라 생각했었거든? 근ㄷ.."


"내가 끝나고 전화할게. 그만 가."


"어?"


"손님이 많아서. 정신 없어가지고."


"…아, 엉. 그래그래! 끝나고 전화해!! 나 요 앞에서 놀고있을게."


"응."





비니가 나가고, 세종은 양파를 썰다가도 멈칫하고서 허공을 본다.




"……."





















도환님 집을 깔끔했다. 근데도 더럽다며 계속 불편해하길래 나는 절대 더러운 게 아니라며 안심을 시킨다.

우리집은 더 더럽다니까요 글쎄...

근데 또 상황 좋게...



"눈 온다!!!!"


"……."



눈이 오길래 신나서 밖을 보니, 도환님이 내 옆에 서서 같이 밖을 본다.



"눈 좋아해?"


"눈 좋죠. 눈 오면 예뻐보이잖아요. 세상이."


"그런가."


"눈을 남친이랑 맞은 적도 없구..."


"왜?"


"겨울에 애인 있는 건 도환님이 처음이에요!"


"……."


"제가 막 연애하면 항상 짧았어서.. 그리고 겨울엔 제가 집순이라서!! 안 나가고 그러니까.."


"연애가 왜 짧아."


"엇..헣..허허허허허 글쎄요..."


"제일 오래 간 게 몇일인데?"


"…40일?"


"…아."


"하지만!! 그 사람들은! 워낙 어리고 생각도 짧았고! 저랑 안 맞았기 때문에....그랬던 거죠.. 도환님은 제일 오래간 게 몇일이에요?"

"글쎄."


"알려줘요..... 저도 알려줬잖아요."


"20일."


"?"


"……."


"에이 ㅎㅎ. 나 이런 농담 시룬뎅~~~"


"한 2년? 그 정도."


"와 엄청 오래 사겼다!!!!!!"

"이게?"


"네!!!"


"엄청 짧게 만났다 생각했는데."


"와!! 도환님 만나면 되게 오래가나봐요. 신기해!!"


"난 편한 게 좋아서."


"편한 거.. 아! 그럼 권태기는? 권태기는 와봤어요?"


"아직까지는."


"오!! 권태기도 안 왔어? 저는 막 10일만 지나도 권태기 오던데."


"……?'


"물론 도환님한텐 안 오죠!"


"안심 시키지 않아도 돼."


"……"


"권태기가 온 게. 네 잘못이 아니잖아. 권태기가 오게끔 만든 사람이 잘못한 거지."


"…오오."


"…오?"


"오오오오 뭔가 멋지쟈냐!!!! 오오오오오오오옹오오오오!"




도환님이 시끄러운지 베시시- 웃으며 내 입을 틀어막길래 나도 따라 웃었다.



"맥주 있어요!? 눈 오니까 맥주 마시고 싶은데!! 저녁에 치킨에 맥주 고오고오!?!"


"그래."











































"왜 오빠가 갑자기 술을 마시자고 할까나????"


"그냥 술이 땡기는 날 있잖아."


"그른가."




비니가 세종이 술 마시는 모습을 보며 즐기고 있었을까.. 신나서 음료수 컵을 들고 다니던 술취한 여자가 뛰어다니다가 비니의 옷에 음료수를 흘렸고

비니가 억! 하고 놀라 일어서면, 세종이 따라 일어서서 여자의 어깨를 잡고 뒤로 밀어내며 말한다.


"뭐하시는 거예요."


"죄송ㅎ.."


"사람도 많은데 뛰어다니고 그러지 마세요."



세종이 화내고선 휴지를 뽑아 비니에게 건네주고서, 몇장 더 뽑아 젖은 머리카락을 닦아주자 비니가 얼음처럼 얼어서는 침을 꿀꺽 삼킨다.



"물티슈 갖고올게."

"아, 어..."



분명 나를 위해 화내는 모습에 떨리긴 했는데.

오늘따라 왜 저렇게 기분이 안 좋아보여 양세종 저 자식은....






























"저는요. 섹시해지고 싶어요."


"왜?"


"그냥.. 항상 얼굴이 그대로같아요. 성숙해지고 싶은데."


"성숙한데."


"정말요??? 저 성숙해요 생긴 거?"


"응."


"오오오!!!"


"네 얼굴이랑 섹시는 좀 먼 것 같기도 하고."


"…아."




벌써 취했다. 조금 취했다. 반이가 취해서 눈이 조금 풀려서는 도환을 바라보자, 도환이 반이를 뚫어지게 바라본다.



"뭘봐요."


"봐서 불만이야?"


"조금."


"조금 섹시했어 지금."


"아, 저 섹시했어요??? 뭘봐요ㅡㅡ 이래서???"


"응."


"오호~~ 아 섹시해지고싶다아아아아."


"섹시하지 않아도 돼."


"아아아아 오늘 기분도 좋은데 도환님 집에서 자도 되나아아아아~~~~"


"……"


"종강이라~~내일 학교도 안 가는데에에에~~~~~~~~~~~"


"자고가라."


"진짜루우~~~~~~~~~~~~~~~~~~~~??????????????"


"자고 가. 빈방 하나 더 있어."


"ㄱ-."



도환이 단추를 하나씩 풀며 옷을 갈아입으러 방으로 가려고 했을까.

반이가 장난기 발동해 도환에게 다가가 벽치기를 한다.



"죽기 시루면 같이 자겠다고 해요ㅡㅡ. 어때요 이건 좀 섹시해요?"


"안 섹시한데."


"-_-^"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12 | 인스티즈

"초딩같애."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12 | 인스티즈

"……."






'술 깨게 좀 걷자' 겉옷을 챙기며 말하는 도환에 반이가 아아아아! 하며 앙탈을 부린다.




"술 취하려고 마시는 건데. 왜 깨려고 걸어요오오오!!!!!!!!!!!!!"





























































































-

-

-

-

그렇대. 술은 취하려고 마시는 거..ㄹ..ㅐ.....

아 맞아요!.. 저 내일이랑 모레 못 올 수도 이쪄요 ... 바뿌네요 요즘 또 ㅠ_ㅠㅣ...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드디어 첫댓이다아아ㅏ!!!!!!
4년 전
독자2
캬오!!!!!! 기다렸어요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3
너무 종강을 한다가 무슨 말이에오...?
4년 전
독자15
너무 늦게가 아닐까요...?ㅎㅎ
4년 전
독자16
ㅇ아...!!!!!
4년 전
1억
...오..타였던 걸로...흐흠..
4년 전
독자52
언제적 글에 지금 댓글을 다시는 거예요 ㅋㅋㅋ 백현글 읽고 와야게따
4년 전
1억
댓글 정주행 하다가 헷... 배..배쿙...! 안 돼...! 돌아와....!!
4년 전
독자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글 정주행 하듯이 댓글 정주행을 하시는군요...! 열씸히 하세영
4년 전
독자4
윰니에용...
하...활짝웃는거 보고 내 심장 떨어질뻔했자나요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5
아니 활짝 웃는거 실화인가요.....헝헝... 천천히 오셔도 됩니다 자까님 ㅠ0ㅠ
4년 전
독자6
허허헣... 우도환 우도환 하고 오늘도 웁니다
4년 전
독자7
와 진짜루 세종이 바니 좋아했나부네
4년 전
독자8
느낌이 세종이 바니 좋아하는거 같더라니... 계속 밥 먹자고 부르고..
4년 전
독자9
세종이 진작 눈치챘지만 이렇게 보니까 더 마음아프네요ㅜㅜㅜㅜㅜㅜ 그래도 반이는 도환이꺼...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4년 전
독자10
끄아아아아앙 광광 오늘 여기에 눕습니다.
우도환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오늘 세종이 바니 좋아했나봐요

4년 전
독자11
아 헐 보러 갑니다. 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13
적절한 무뚝뚝 도환,, 넘 좋아 증말
4년 전
독자12
오엠쥐...........그 시크 도환에 없어졌어....근데 또 좋아....
4년 전
비회원96.221
세종이 진짜 바니 좋아했나보네..마음 아프다..
오늘 우도환 반전매력 쩌네ㅎㅎㅎ

4년 전
독자14
캬오 우도환 드디어 무장해제!!!!!
4년 전
독자17
워후~~~!!!!박력보소 벽치기 믓찌다!!!!도환님 활짝 웃는거 보고 심장 작살나 버렸습니다 책임지세여!!!!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일찍 와주셔서 감사합니당!이틀 바쁘셔서 못 오실 동안 전에 편 복습하고 있겠습니다!!!ㅎㅎㅎ
4년 전
독자18
감쟈
4년 전
독자19
냐하 세종오빠ㅜㅜ눈치는 채고 있었지만 속상하네요..하지만 도환님을 버릴 수는 없쒀ㅜㅜ
4년 전
독자20
작가니.. 저 외로워졌어요... 책임졋!!!!!
세종이랑 비니도 궁금쓰 하구만요 ㅎㅎㅎ

4년 전
독자21
ㅋㅋㅋㅋㅋ 여주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 맞아요! 술을 취하려고 마시는거죠!! 세종이가 여주 좋아했던건가..??
4년 전
독자22
으아아 왜이렇게 귀엽고 난리야 ㅠㅠㅠ 넘 설레게
4년 전
독자23
다음편 기다립니다아?
너무 재미있어영!!!
이것만 기다려영!!

4년 전
독자24
오마이갓 도환님..,체고다체고...
4년 전
독자25
왜애ㅜ 왜 못와요우ㅜㅜㅜㅜ 요즘 도환님보는 맛에 사는데애ㅜㅜ
4년 전
독자26
크킄크크크크크크크킄크킄ㅋㅋㅋㅋ 여주 너무 귀여워 크크킄크크크킄 카베동하는 짤 너무 웃겨요 ㅋ킄크크크
4년 전
독자27
당연하죠 술은 취하려고 마시죠
4년 전
독자28
허어어얼 사귀니까 바로 바뀌는거 대박이당ㅠㅠㅠㅜㅠ
4년 전
독자29
여주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벽치기 스킬쓰곸ㅋㅋㅋㅋㅋ 도환은 도망가곸ㅋㅋㅋㅋㅋㅋ 귀여운 커플이야 ㅠㅠㅠㅠ
4년 전
독자30
일ㄹ억이,,,,못잃어,,,,얼른와,,,,,바쁘지마,,,ㅏㅇ아니야,,연말인데 바쁠수도 이찌,,,,하지만,,,,,기다릴게,,,ㅡ흐어우거러거ㅓㅓㅓ덕ㅜㅜ
4년 전
독자31
아 멋있는 여주다...ㅋㅋㅋㅋ 벽치기;
아.. 작가님이 바뻐지면.. 그렇져 바빠질수 있죠?사랑스런 우도환이 빨리 보고싶지만 인내심을 갖고 기다리겠습니다!!

4년 전
비회원203.47
세종씨세종씨세종씨!!반이한테마음이 있었던게 맞는겁니까!!!! 반이씨는도환씨꺼니까 세종씨는제가호록..
ㅋㅋ아 연애하니 서로달달합니다아주 아주조아여 섹시해지고픈반이와 섹시한도환씨 아주 바람직해요!!
ㅎㅎ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4년 전
독자32
우도환 짜릿해 최고야...웃는 짤 미쳤어 저 부분만 몇 번이고 봤다 진쨔..ㅠㅠㅠ 작가님 기다리고 있을게요ㅠㅠ 파이팅
4년 전
독자33
ㅠㅠㅠ도환님 웃는것봐ㅜㅜㅜ 너무 스윗해져짜나여 저 죽어요ㅜㅜㅜ
4년 전
독자34
끼얏 사귀면 스윗해지는 남자구나 도환님💜
세종씨는...그럴 줄 알았어ㅠ 내가 진짜 마음이 아프구나 반이 좋아한거 맞쥬 작가님?

4년 전
독자35
도환아ㅏㅏㅏ 여주보고 환하게 웃는거 너무 좋아ㅏㅏㅏㅏㅏ그렇게 웃을 줄 알면서 왜 이쁜 미소 이제 보여줘!?나는 도환이의 입꼬리가 되고싶어 살❤️앙❤️해❤️ 물론 작가님한테 하는 말이에용😆
4년 전
독자36
오늘도 설렘받고 갑니다 작가님 ㅎㅎㅎ 도환님이랑 빨리 꽁냥꼬냥거려ㅛ르면좋겟어여 히히 어늘도 달달해 ㅎㅎㅎ
4년 전
독자37
우오우어우ㅕ유 드디어 행쇼타임,~~,
Hot한 시간이 다가올 것만 같은 너낌,,~~~

4년 전
독자38
세상에 설마했더니.......후하 그래듀 바뀐 도환이 태도 넘 좋타....
4년 전
독자39
이 글은 미쳤어요... 1억님 진심 최고ㅠㅠㅠ 제일 설레여ㅠㅠㅠ
4년 전
독자40
일애기니뮤ㅠㅠㅠㅠㅠㅠㅠ 언제와유ㅠㅠㅠㅠ
4년 전
독자41
애기 우리 오늘은 만날수있어용?
4년 전
독자42
어후 우도환 ,,,🤦‍♀️
4년 전
독자43
흐어ㅜㅠㅠㅠ
4년 전
독자44
연애하니까 웃을줄도 알고...ㅎㅎ
4년 전
독자45
헉ㅠㅠㅠㅠㅠㅠ세종이 너무 맘아파요ㅠㅠㅠ
4년 전
독자46
그치... 취해야 이러쿵 저러쿵 하는데... 술이 깨면... 부끄럽자나.......
4년 전
독자47
ㅠㅠㅠㅜㅠㅠ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4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초딩같대ㅠ
4년 전
독자49
설레쟈나ㅠㅠㅠㅠㅠㅠ 진짜 작가님 필력 모랴모야!!!❤️
4년 전
독자5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54
너무 행복하다ㅠㅠㅠ 둘이 잘어울려요ㅠㅠ
4년 전
독자55
극공감이다!!술을 취하려고 마쉬는고지!!!
4년 전
독자56
힌구 마지막 짤 미쳤어오 아주 대바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종아 울디머ㅏ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57
초딩같다고 하는데 설레죽는줄 알았네..❤
4년 전
독자58
으잉ㅠㅠ연애 시작하니까 딴 사람되는거봐ㅠㅠ도환님은 존재 자체가 섹시해가지구 미쳐돌아버려ㅠㅠ그리고 이번화 활짝 웃는거에 심장 내려앉아 벌입니다ㅠㅠ
3년 전
독자59
여주 박력 쩌네요ㅎㅎ 잘 보고 다음화 보러 갑니당~!
3년 전
독자60
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옹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둘다왜이리 귀여울까ㅜㅜㅜㅜㅜㅜ하..도환씨얼굴 열일합니더증말...ㅜ
아맞아 세종쓰 전부터 의심했는데 석류좋아하나봐여.....??

3년 전
독자61
이거지.... !!!! 둘이 너무 귀여워유ㅠㅠㅠㅠ
3년 전
독자62
흐엉... 세종이
..좋아한다고 생극햏눈데 진짜 좋아햇던건가!!!! 마음아푸네여..

3년 전
독자63
그치그치 술은 취하려고 마시는거쥬 오우오옹ㅎㅎㅎㅎㅎ
3년 전
독자64
바니세종 응원합니다ㅜㅜ
3년 전
독자65
어머머머 증말 ㅠㅠㅠㅠ 영애하고 이렇게 달라지기 있나요ㅠㅠㅠ눈물이ㅠㅠㅠ 세종..혹시 여주를 ㅠㅠㅠㅠ좋아했던걸까요오ㅠㅠㅠ
3년 전
독자67
세종씨 ㅠㅠ 맴이 아포 이제 기여운 우도환을 볼수있겠둠여!!!
3년 전
독자68
짤들이 너무 찰떡이라 너무 웃겨요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센스 대박
3년 전
독자6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귀여웤ㅋㅋㅋ도환이한티 도발하는데 그게 또 하찮게 귀여웤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70
ㅋㅋㅋㅋ그쵸 술은 취하려고 마시는 건데ㅋㅋㅋㅋ넘귀엽다ㅠㅠ
3년 전
독자71
와설레 안ㄱ니근데 와 세종씨 어떠케 ㅜㅜㅜㅜㅜ
3년 전
독자72
세종이를 앓는 나는 불치병이라는 서브병에 앓고있다..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9 7:52 ~ 4/29 7: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