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엑소 성찬
1억 전체글ll조회 4562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공지철] 유부남 아니고 애 아빠

W.1억







졸업하고 할 일 없이 알바나 하고 있는 내 인생은 참 불쌍하다. 내 나이대 애들은 다 취업하고 난리인데 나는 왜 이러고 있는가...

됐으니까 빨리 시집이나 가라는 엄마 말이 생각나서 울컥하고 만다. 

그래 그냥 알바 먼저 구하자... 하고 구한 곳이...



"카페다. 카페...카페...카페..."



알바 구하냐는 문자를 남기자 얼마 안 돼서 답장이 온다 '네'라고....

대충 면접 시간을 물어보고서 안심하듯 웃는데... 근데 내가 커피를 탈 줄이나 아나.. 뭐 조건 같은 건 없으니까 면접이나 보자 생각하고 면접 시간만 기다린다.

근데 날 방해하는 찌끄레기 하나.



"야 조건이 안 써져있다고 그냥 가냐? 뭐라도 딴 게 있어야 가야지이."


"그러니까 일단 가본다잖아 ㅡㅡ!!"


"분명 가서 퇴짜맞고 온다."


"왜 또 우리집에 와서 그래? 참나."



엄마가 '진구 왔니~~?'하면 진구 녀석이 해맑게 웃으며 대답한다.




"네. 아, 참.. 아줌마 귤 좋아하세요? 저희집에 귤 박스만 세박스가 있어서요. 엄마가 갖다주라고 해서 갖고왔는데."


"아, 정말?? 너무 좋지~~ 감사하다고 전해드려 ㅎㅎ."


"네에!"


"쟨 어디 간대니?? 뭘 저렇게 꾸미고 있어?"


"알바 면접 보러 간다나봐요."


"알바? 취업은 안 하고.. 으이구."


"에이.. 요즘 졸업해도 취업 못 하는 사람들 많대요. 너무 급하게 생각 하면 재연이도 부담 스러울 거예요."


"어이구 우리 진구가 내 아들이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어헠...ㅋㅋ.."



둘이 좋댄다. 여진구랑 나랑은 고등학교 1학년 때부터 친구다. 우리집에서 자주 놀고, 자고 하다보니까 나보다 우리 엄마랑 더 친해. 어휴...

그래도 여진구 쟤는 나쁜 놈은 아니다. 확실히 뭔가 진정한 친구같달까?? 고민들 다 들어주고, 항상 내 편인?



"뭘본대? 기분나쁘게. 근데 무슨 너 모델 면접 보러 가냐? 대충 입고 가지.. 뭘 그렇게 꾸며?"



저럴 땐 좀 빡치긴 하다. 개새끼.



















개인 카페였다. 오늘은 쉬는 날이라고 문이 닫혀있길래 이게 무슨 일인가 싶어서 나는 급히 사장님께 전화를 건다.

문자 보내려다가.. 너무 급해서..^^ 히힛....




"아.. 여보세요!? 저 그... 면접 보러 온 사람인데요.. 문이 닫혀있는데요.."


- 그냥 들어오면 돼요.


"아, 넵.."


- 짐 좀 정리하느라요.. 잠깐 앉아 계세요.


"네."



목소리...는 뭐 무섭진않네.. 근데 남자였구나... 지은지 얼마 되지 않았는지 카페는 꽤 깔끔했다. 

아직 꾸며야 할 곳도 있는 것 같구... 아무 의자에 앉아서 다리 달달 떨며 사장님 기다리는데 왜 이렇게 안 나오는지... 슬슬 짜증나려고 했을까.





"아, 죄송해요. 오래 기다렸죠."


"ㅡㅡ."




ㅡㅡ. 하고 고개 딱 들었는데.. 진짜 웬 모델이 걸어 나오길래 허흡.. 하고 입 틀어막고 사장님을 보았다.

사장님이 내 맞은편 의자에 앉아서 나를 바라보기에 나는 침을 꿀꺽 삼키고 사장님을 본다.



"나이가 어떻게 돼요?"


"스물셋입니다!"


"오래 일 할 수 있어요??"


"어... 네."


"그럼.. 카운터 보고, 청소 하고.. 두가지만 하면 돼요. 할 수 있죠?"


"네..."


"내일부터 나올 수 있으면 나와요. 포스기 어떻게 보는 건지 알려줄게요. 오늘은."


"이렇게 쉽게요...?'


"커피야 내가 만들면 되고, 이름이..?"


"김재연이요!"


"재연씨가 주문 받고, 청소만 하면 딱이잖아."


"…아."


"왜요? 싫어요? 커피 만들고 싶어서 왔어요?"


"아니요? 저 커피 못 만들어요!"


"거봐."


"……."


"어제 오픈했거든요. 근데 혼자 하기 너무 벅차서.."


"엇.."




나는 참 단순하다. 나이가 꽤 있는 게 보이는데도.. 첫눈에 반해서 얼굴이 붉어져서는 제일 먼저 왼쪽 손을 본다.

네번 째 손가락에 반지가 없는 걸 확인 한 나는 생각한다. 오늘은 안 끼고 나온 건가....? 그래.. 깜빡할 수도 있지. 이렇게 잘생긴 분이 여친이 없을리가... 




[공지철] 유부남 아니고 애 아빠_01 | 인스티즈

"내일부터 나올 수 있으면 나와요. 포스기 어떻게 보는 건지 알려줄게요. 오늘은."


"이렇게 쉽게요...?'


"커피야 내가 만들면 되고, 이름이..?"


"김재연이요!"


"재연씨가 주문 받고, 청소만 하면 딱이잖아."


"…아."


"왜요? 싫어요? 커피 만들고 싶어서 왔어요?"


"아니요? 저 커피 못 만들어요!"


"거봐."


"……."


"어제 오픈했거든요. 근데 혼자 하기 너무 벅차서.."


"엇.."




나는 참 단순하다. 나이가 꽤 있는 게 보이는데도.. 첫눈에 반해서 얼굴이 붉어져서는 제일 먼저 왼쪽 손을 본다.

네번 째 손가락에 반지가 없는 걸 확인 한 나는 생각한다. 오늘은 안 끼고 나온 건가....? 그래.. 깜빡할 수도 있지. 이렇게 잘생긴 분이 여친이 없을리가... 




[공지철] 유부남 아니고 애 아빠_01 | 인스티즈

"내일부터 나올 수 있으면 나와요. 포스기 어떻게 보는 건지 알려줄게요. 오늘은."


"이렇게 쉽게요...?'


"커피야 내가 만들면 되고, 이름이..?"


"김재연이요!"


"재연씨가 주문 받고, 청소만 하면 딱이잖아."


"…아."


"왜요? 싫어요? 커피 만들고 싶어서 왔어요?"


"아니요? 저 커피 못 만들어요!"


"거봐."


"……."


"어제 오픈했거든요. 근데 혼자 하기 너무 벅차서.."


"엇.."




나는 참 단순하다. 나이가 꽤 있는 게 보이는데도.. 첫눈에 반해서 얼굴이 붉어져서는 제일 먼저 왼쪽 손을 본다.

네번 째 손가락에 반지가 없는 걸 확인 한 나는 생각한다. 오늘은 안 끼고 나온 건가....? 그래.. 깜빡할 수도 있지. 이렇게 잘생긴 분이 여친이 없을리가... 




[공지철] 유부남 아니고 애 아빠_01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어때요 좀 할만하죠?"


"네! 괜찮은데요??"


"아침 10시부터 밤10시까지."


"네???"


"걱정 마요. 나도 바쁜 사람이라 매일 그렇게 오래 못 해. 재연씨는 6시에 칼퇴근 시켜줄게요."


"아...."


"왜 그렇게 봐요?'


"되게 잘생긴 거 본인도 잘 아시죠??"


"저 잘생겼어요?"


"네."


"처음 듣는데."


"????????????"


"ㅋㅋㅋㅋㅋ."



뭐야 저거 지금 장난친 거야?..... 혼자 푸하하 웃는 거 보니 장난인 것 같긴 한데....

진짜 세상 잘생겼는데 목소리까지 좋으니까 너무 당황스럽잖아. 내가 또 궁금한 게 있으면 꼭 물어봐야 돼서.. 사장님이고 뭐고를 떠나서 사장님을 올려다보며 말한다.



"사장님."


"네."


"사장님은 몇살이세요??"


"저요?"


"네."


"꽤 많은데."


"에이 많아봤자 30대 중반!"


"에? ㅋㅋㅋ."


"아니에요??"


"마흔한살이요."


"네??????????????????????????????????????"


"너무 놀라시는데."




우리 엄마가.. 마흔아홉인데.. 사장님이 마흔한살...?

잠깐 너무 띵했었지만.. 그래도 난....




"어흡.."




너무 잘생긴 사람이 날 스윗하게 바라보기에 또 얼굴이 붉어진다. 진짜 미친 거 아니야.



"그럼 당연히 결혼 하셨겠네요??"


"예전에 했죠?"


"…아. 저는 또.. 반지가 없길래!.."


"지금은 혼자예요. 이혼했지."


"아... 이혼...."


"애도 있는데."


"애도...."


"5살.. 아들인데. 나랑 똑 닮았거든요."



심지어 애 아빠다.

신께서 나보고 이번년도에도 연애 하지 말라고 또 닿을 수 없는 사람을 보내준 것이 분명하다. 

그래 마흔하나면.. 나랑 열여덟살이나 차이 나는데.. 어떻게 사랑을 하겠냔 말이다. 

그것도 이혼남에.. 애 아빠인데.... 애 아빠인데.....



















[공지철] 유부남 아니고 애 아빠_01 | 인스티즈

"재연씨는요? 애인 있어요?"




너무 또 잘생긴 얼굴로 나보고 애인 있냐고 물어보는데.

이혼남에, 애 아빠에, 나이들은 모두 사라져버리고 또 설레어버린다. 그럼 난 또 홀린듯이



"없어요!!"



사장님 말 끝나기 무섭게 대답하고 만다.

엄마.. 나 어떡해. 1년만에 좋아하는 사람이 나타난 것 같은ㄷ...



























[공지철] 유부남 아니고 애 아빠_01 | 인스티즈

"예전에 했죠?"


"…아. 저는 또.. 반지가 없길래!.."


"지금은 혼자예요. 이혼했지."


"아... 이혼...."


"애도 있는데."


"애도...."


"5살.. 아들인데. 나랑 똑 닮았거든요."



심지어 애 아빠다.

신께서 나보고 이번년도에도 연애 하지 말라고 또 닿을 수 없는 사람을 보내준 것이 분명하다. 

그래 마흔하나면.. 나랑 열여덟살이나 차이 나는데.. 어떻게 사랑을 하겠냔 말이다. 

그것도 이혼남에.. 애 아빠인데.... 애 아빠인데.....



















[공지철] 유부남 아니고 애 아빠_01 | 인스티즈

"재연씨는요? 애인 있어요?"




너무 또 잘생긴 얼굴로 나보고 애인 있냐고 물어보는데.

이혼남에, 애 아빠에, 나이들은 모두 사라져버리고 또 설레어버린다. 그럼 난 또 홀린듯이



"없어요!!"



사장님 말 끝나기 무섭게 대답하고 만다.

엄마.. 나 어떡해. 1년만에 좋아하는 사람이 나타난 것 같은ㄷ...



























[공지철] 유부남 아니고 애 아빠_01 | 인스티즈

"예전에 했죠?"


"…아. 저는 또.. 반지가 없길래!.."


"지금은 혼자예요. 이혼했지."


"아... 이혼...."


"애도 있는데."


"애도...."


"5살.. 아들인데. 나랑 똑 닮았거든요."



심지어 애 아빠다.

신께서 나보고 이번년도에도 연애 하지 말라고 또 닿을 수 없는 사람을 보내준 것이 분명하다. 

그래 마흔하나면.. 나랑 열여덟살이나 차이 나는데.. 어떻게 사랑을 하겠냔 말이다. 

그것도 이혼남에.. 애 아빠인데.... 애 아빠인데.....



















[공지철] 유부남 아니고 애 아빠_01 | 인스티즈

"재연씨는요? 애인 있어요?"




너무 또 잘생긴 얼굴로 나보고 애인 있냐고 물어보는데.

이혼남에, 애 아빠에, 나이들은 모두 사라져버리고 또 설레어버린다. 그럼 난 또 홀린듯이



"없어요!!"



사장님 말 끝나기 무섭게 대답하고 만다.

엄마.. 나 어떡해. 1년만에 좋아하는 사람이 나타난 것 같은ㄷ...



























[공지철] 유부남 아니고 애 아빠_01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미쳤어? 이혼하고, 5살 아들 있는 아빠에다가.. 무려 열여덟살이나 차이나는 사람을 왜????"


"아니 누가 좋아한대?? 그냥 잘생겨서 호감이 간다고 했지."


"잘생겼단 이유로 호감 가지지 말라고 했지. 잘생긴 게 다가 아니라니까."


"목소리도 좋아."


"아니.. 야 김재연."


"뭐 또 정색이야. 누가 사귄대??? 야 고백해도 그 사람이 나 차. 애기가 고백하는데 받기나 하겠냐?? 호들갑은."


"네가 왜 차여! 차여도 그 사람이 차여야지!!!!!!! 열여덟살이나 어린 애가 고백하면 넙죽 절이나 할 것이지!!!!!!!!!!"


"미쳤나봐. 왜 이렇게 소리를 질러???? 아니! 고백 하지도 않았어! 임마!!! 누가 보면 고백하고 내가 차인 줄 알겠다!!!!!!!!!!"


"야 안 돼. 절!!!!!!!!!!!!!!대 안 돼. 네가 뭐가 아쉬워서.. 절대 안 된다. 좋아하는 것도 하지 마라."


"…참나. 지가 무슨 아빠인 줄 알아."


"너 거기 알바 가지 마! 안 되겠다. 아줌마!!! 김재연이! 오늘 알바 가서!!!"


[공지철] 유부남 아니고 애 아빠_01 | 인스티즈

"아니이이! 아니 아니 아니!! 아니라니까! 야이씨! 아니야!!!"


"그 유부남인지 이혼남인지 그 사람은 절대 안 돼. 진짜. 김재연."


"유부남은 아니고 애 아빤데."


"야."


"ㅇㅋ."




사장님에게 호감 가는 것도 참 큰 문제이겠구나 싶기도 하고.....



[공지철] 유부남 아니고 애 아빠_01 | 인스티즈

"근데 여진구 너 왜 내가 먹으려고 시킨 치킨 니가 쳐먹냐. 뒤질라고?"
















































































-

-

-

-

아 뭔가 예전부터 ㅇㅣ런 글 써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써보는 군.. 킬 킬.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윰니
4년 전
독자5
헤헷 공유느님....♡와 근데 18살차이면 우리 애기글에서 역대꿉이다 증멜 공유느님아니면 누가해ㅠㅠ
4년 전
1억
응애응에 응애응ㅇ애응애!!응애!!!(대충 맞는 소리라는 뜻)
4년 전
독자2
뜨끈뜨끈 하구먼
아직 안자고 기다린 보람이 있슈!!!!😆😆

4년 전
독자3
꺄아 사랑합니당
4년 전
독자4
1억형 사랑해 정말
4년 전
독자6
우워.......대박적.............공유라서 가능한 설정 와우.....👏🏻👏🏻👏🏻👏🏻👏🏻👏🏻
4년 전
독자7
모야모야 공유 모야모야 ㅠㅠㅠㅠㅠ 나 죽어...•••
4년 전
독자8
대에에에에엥박!!!!
다음편 빤니 써줘여!!!
궁그미!!!!!!!

4년 전
독자9
옴망 공유느님이라니 ㅠㅠㅠㅠ 감격스럽슴당 ㅠㅠㅠ
4년 전
독자10
대작의 스멜이 납니다 작까님!!! 오랜만에 왔어용 꽁유님 나오는거 보구 !!
4년 전
독자11
공유님하면 커피, 커피하면 공유님 찰떡인 캐릭터로 가져오시면 심쿵해서 오늘도 잠못자요ㅠㅠㅠㅠ
4년 전
독자12
하 넘 좋아 공지철씨ㅠㅠ
이 글 너무 조아영 작가님ㅠ 중간중간 짤들ㅋㅋㅋㅋ까지도ㅋㅋㅋ

4년 전
독자13
또!!!!또 일을내셨네!!!!!또!!!!!나 눈빠지게할라고!!!!!!!!!증맬루다가!!!!!
4년 전
비회원203.47
꺄 어떡해...애아빤데공지철이면두팔벌려환영입니다 작가님!!! 진구찌랑 삼각 기대해도되는걸까요!!! 햐....시작이좋아여작가님!! 잘보고갑니다!!
4년 전
독자14
이제는 공유까지ㅠㅠㅠㅠㅠㅠ
세상 좋잖아요

4년 전
독자15
공지철은 찐이지🤭 근데 여진구까지 히히히ㅣ히히힣 재미진다 재미져 짜란다 짜란다 일애기👏🏻👏🏻
4년 전
독자16
이반엔 공지철씨로 오셨네요 ㅎㅎㅎㅎ너무너무 좋습니당!!!
4년 전
독자17
진구랑 지철씨랑 둘다 재연이좋아해서 삼관관계되겠네용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너무 설레잖아우ㅜㅜㅜㅜㅠ지철쓰ㅜㅜㅜㅜㅜ
4년 전
독자18
제목보고 미쳤다 하고 들어왔는데 역시나 작가님 글이었어ㅎㅎㅎㅎㅎㅎ내가 보기엔 나는 1억 작가님이랑 그냥 인연인가보다❤️❤️ 저절로 끌려😘
4년 전
독자19
꺄아 이번에는 공유 배우님ㅠㅠㅠㅠ이것도 기대하겠습니다 작가님ㅠㅠ
4년 전
독자20
대박 ㅋㅋㅋ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배우 지철씨하고 진구를 글에 읽을줄 몰랐어요 ㅋㅋㅋㅋ 다음편에 기다리겠습니다!!
4년 전
독자21
헐.....이 이야기도 넘 기대되뇬.....근데 역대급 나이차이네욘.,,
4년 전
비회원18.160
넘 조아유유유유!!!
4년 전
독자22
옴마 역대급인가요..킬킬 18살 차이나는 아저씨와 로맨스라니..키햐~ 너무 좋아여 ㅠ 마침 방학이겠다 도깨비 영화 다시 정주행 하려고 했는데 또 이렇게 공유님 글을 써주시다니 너무 행복합니다!!!
4년 전
독자23
와.. 18살 차이인데 공유라니.. 그래도 좋은데요?? 진구도 여주에게 마음이 있을 수도 있겠네요!! 저렇게 말리는거보면!!
4년 전
독자24
미친 맨첨에ㅜ애아빠글이래서 뭐지했는데 공유라면 얘기가 달라지죵
4년 전
독자25
공유잖아요!!! 공유면 이야기가 달라지져!!ㅋㅋㅋㅋ 😘😘
4년 전
독자26
이런 장르 이런 내용 내가 좋아하는 공유까지 .... 삼박자가 아주 그냥 딱 맞아떨어지네요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 자까님 적게 일하고 많이 버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4년 전
독자27
공유,,, 제가 참 많이 좋아합니다 허허 이런 글 너무 재밌군요 아들도 많이 등장했으면 좋겠어요 ㅠㅠ 똘망똘망 하면 넘 귀엽겠댜 ㅠㅠㅠㅠ
4년 전
독자28
아..대박...주연이 공지철씨 서브가 여진구씨...? 이미 끝났네요 완.벽.
4년 전
독자39
22222공감
4년 전
독자29
공지철씨 음성지원이 왜이럭개 잘되져? 흐윽 ㅜㅜ
4년 전
독자30
공유글 너무 좋아효ㅛ효
4년 전
독자31
와 공유님은 반칙 아닙니까?ㅋㅋㅋㅋㅋㅋㅋ진짜 얼굴이 나이를 이기는 사람을 데리고 오는건 정말 감사할 따름이죠 거기에 여진구가 친구라니 대박적 나한태 저런 친구있으면 맨날 치킨 시켜줄꺼에요ㅋㅋㅋㅋㅋㅋ
4년 전
독자32
아 공유 사랑ㄹ합니다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33
감쟈
4년 전
독자34
여윽시 공지철👍애아빠라고 하는순간 설마 지철님?했쯰 찰떡이야 찰떡 콩떡 시루떡 무지개떡
4년 전
독자35
공지철 최고ㅠㅠㅠ작가님 짤 선정이 진짜 적절해용
4년 전
독자36
공지철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 증말..
4년 전
독자37
공지철씨ㅠㅠ 작가님사랑해요!!
4년 전
독자38
공유라니ㅠㅠㅠ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4년 전
독자40
세상에ㅠㅠㅠㅠㅠㅠ공유가 카페 사장님이면 그 카페 매일 출석도장 찍을래요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41
오마이갓....
4년 전
독자42
ㅠㅠㅠㅠㅠㅠ공지철퓨ㅠㅠㅠㅠㅠ 작가님 저 울어요 진짜 너무 최고야ㅠㅠㅠㅠ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9 14:42 ~ 4/29 14: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