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김남길 이준혁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샤이니
ye쉪! 전체글ll조회 3990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EXO/시우민] 본격 요리하는 남자 김민석 썰 11 (부제; ㅃㅃ) | 인스티즈

[BGM ON]

 

*

어제 앞 뒤 생각 하나도 안하고 부어라 마셔라 한 탓에 아침에 출근하려고 일어났는데, 간밤에 쓸개즙을 토한 것만 같은 기분이였다. 화장실에 가보니 어제의 토사물이 덜 내려간 채로 나를 반기고 있었다. 그런데 진짜 쓸개즙 토했나봐.. 저 초록색 뭐...다..? 후 술 좀 줄여야겠다. 핸드폰 확인할 정신도 없이 부랴부랴 준비하고 나와서, 겨우 버스를 타고 여유를 찾았다.

 

"와 버스 놓칠뻔 했다"

 

안도의 한숨을 쉬고서, 버스에서 나오는 에어컨 바람으로 젖은 머리를 말리면서 눈을 감고 있는데 불현듯 떠올랐다. 어제 김민석이 회식 자리에 끝까지 돌아오지 않았다는 사실을 깨달고 급하게 핸드폰을 확인했다.

 

부재중 3통. 카톡 5개

 

그마져 부재중 3통 모두 박찬열이였고, 카톡 5개도 속 괜찮냐고 아침에 따끈따끈하게 박찬열에게 온 톡이였다. 김민석이 어제 내게 남긴 것이라고는 걱정 뿐이였다. 김민석이 지금 나랑 다이다이 뜨자는 건가, 결투 신청을 이딴 식으로 하는건가- 진지하게 고민해봤다. 이해해볼려고 해도 이건 예의가 아니지- 아무리 친한 동생이라도 엄연히 어? 다 큰 성인 남녀이고 오세희가 자기 좋아하는거 뻔히 알면서, 내가 걱정하는거 뻔히 알면서 어떻게 전화 한통도 없어? 차라리 박찬열이 더 남자친구답네 아침에 괜찮냐고 카톡도 해주고 참네-

아 생각해보니까 오늘부터 또 오세희도 출근이잖아? 아침부터 되는 일 오질라게 없네.

 

"야 너 속 괜찮아?"

"아니요- 아무래도 쓸개즙을 토한 것 같아"

"술 좀 작작 마셔라- 우선 이거 먹고 점심에 해장국 먹으러가자"

 

가게에 도착해서 옷을 갈아 입고서 거울을 보면서 머리를 묶고 있었는데 박찬열이 뒤에서 다가와 숙취해소 음료수를 건냈다. 내 볼을 쭈욱 잡아 당기면서 술고래라고 장난을 치는 박찬열에게 아직 속 안좋은데 얼굴에 토해 버리겠다며 으름장을 놓았다. 토해버리겠다니까 질색하면서 반대편 싱크대에 걸터 앉아 내가 머리 묶는 모습을 물끄러미 지켜보는 박찬열이였다. 오늘 비비크림 안바르고 왔는데 들켰나..

 

"또 뭐 시비 걸려고"

"내가 뭐"

"시비 걸려고 쳐다보는 거죠"

"걸어줘?"

"굿모닝!!!!! 다들 멀쩡하네?! 특히 ㅇㅇ씨 괜찮아??"

"보다싶이 안괜찮네요!!!"

" 'ㅅ' 찬열이가 ㅇㅇ씨 업고 가느라 고생 좀 했지 뭐~"

 

어제 집에 편하게 왔다 싶었는데, 박찬열이 날 업고 왔나보다.

 

"허리 괜찮아요?ㅎㅎㅎ"

"문제 있으면 니가 책임질래?"

"그러죠 뭐"

"그래 그럼 데리고 살아"

 

뭐야, 원래 내가 이렇게 반응하면 평소같았으면 독거노인 드립을 친다던지 질색 팔색을 해야 정상인데 저렇게 받아치는 박찬열 때문에, 눈살을 찌푸리며 박찬열을 올려다봤다.

 

"지키지도 못할 말은 하는거 아니야"

라며 박찬열은 내 이마에 꿀밤을 주며 나를 지나쳤다. 왜이래 쟨 또.

 

가게 식구들이 하나 둘씩 출근을 하며 아침 인사를 건냈다. 물론 거기에 꼴도 보기 싫은 오세희도 포함이다.

 

"good morning~"

 

외국에서 왔다고 진짜 발음 겁내 굴리내- 굿뭐닝 굿뭐닝~ 그래 니 아침 국모닝~~ 입을 삐죽대면서 오세희 뒤에 있는 냉장고에서 야채를 꺼내려고 발을 옮겼다.

 

"어제 민석 오빠가 집에 잘~ 데려다주고 어찌나 날 걱정해주던지, 어머 ㅇㅇ씨는 어떻게 갔어요?"

"잘 들어갔으니까 출근했겠죠"

"그래요~?"

"네"

 

아침부터 시비를 걸어오는 오세희때문에 기분이 다시 나빠졌다. 애써 괜찮은 척 하면서 오세희를 지나치려고 하는데 오세희가 내 팔을 붙잡았다.

 

"이게 너랑 나의 차이야, 알아들어? 김민석한테 꼬리치지마 그러다가 꼬리 짤리니까"

   

나와 오세희 사이에서만 들릴 정도의 작은 소리였다. 김민석이 들어 오는 소리에 오세희는 내 팔을 놓고 아무일도 없었다는 듯이 눈이 휘어지게 웃으면서 김민석에게 달려갔고 나는 손이 부들부들 떨려서, 그 자리에서 움직일 수가 없었다. 

 

아침 브리핑때부터 마감을 할 때까지 김민석과 한번도 마주치지 않았다. 마주치지 않았다기 보단 내가 피해버렸다. 싱크대에서 설거지하고 있는 내 뒤에 와서 런치 끝나고 창고에서 좀 보자고 김민석이 나를 불렀지만, 싸그리 무시한채 런치가 끝나고 박찬열과 해장국을 먹으러 갔다. 어찌나 해장국이 얼큰하던지, 아주 속이 다 뻥 뚤리는 기분은 무슨 김민석이 해주는 해장국이 먹고 싶었다. 밥을 먹는 내내 온통 김민석,김민석,김민석 밖에 떠올르지 않아서 박찬열이 하는 질문에 대답을 안해서 핀잔을 듣기도 했다. 다시 가게에 돌아왔을 때는 디너에 김민석 손님이 계셔서 그 분들과 계속 같이 있는 바람에 만날 수가 없었다.  그렇게 하루가 끝났다.

 

"ㅇㅇㅇ"

 

가게 문을 잠그고 나가려는데 퇴근한 줄 알았던 김민석이 서있었다. 대답을 안하고서 서로만 바라본채 서 있었다. 지금 우리가 싸운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안싸웠다고 하기에는 애매하고-

 

"얘기 좀 하자"

 

 

*

김민석 차에 타서 어색하게 둘이 앉아있었다. 한달동안 사귀면서 한번도 다툰적이 없었다. 그래서 서로 뭐부터 말해야하고 어떻게 해야하는지 몰라서 나는 안전밸트만 만지작거리고 김민석은 운전대에 두 손을 올리고 앞만 보고 있었다.

 

"우선 걱정시켜서 미안해"

"..."

"오세희 술 안취한거 알았고 걔가 니 옆에 있으면 불편할까봐 데려다만 주고 올려고했는데 얘기 좀 하다보니까 늦었어"

"무슨 얘기요"

"앞으로 그런 짓 하지말라고 했어"

"그래요?"

"응 진짜 그게 다야"

"셰프는 내가 왜 화난지 모르는것 같네요"

"..."

"오세희 데려다 준다고 했을때부터 솔직히 짜증은 났는데, 집 아는 사람이 셰프님이랑 백현씨 뿐이였으니까,그래 그건 이해할 수 있어요

나 그렇게 속 좁은 여자 아니거든요- 그런데 그렇게 걱정하는거 아는 사람이 전화 한통도 못해요?"

"너 잘까봐 깨우기 싫어서 안한거였어,정말 미안해."

"됐어요, 변명 듣기 싫어"

 

또 말이 끊겼다. 김민석은 한숨을 푹 내쉬더니 운전대에 올린 손에 머리를 댔다. 사실 김민석이 창고에는 왜 안왔냐고 화낼 줄 알았는데 차분하게 미안하다고 사과부터 하는 바람에, 조금 화가 풀렸다. 그래도 어제 일은 절대 절대 쉽게 화 못풀지.

 

"...기야"

"?"

"자..기야"

"네?"

"자기야아..."

"....."

"자기야아..화풀어..응?"

 

지금 김민석이 무엇을 하고 있는 건지 나는 잘 모르겠소

 

"뭐라고요?"

"자기야 화풀어요 응?응?"

 

 

김민석(29세, 여자친구 화푸는중)님이 애교를 시전하셨습니다.

 

"다시해봐요"

"하...애기야 오빠가 미안해"

"푸..풉- 다시"

"애기야, 그만하자"

"안풀렸는데?"

"입꼬리나 내리고 말해"

 

내가 계속 다시해보라고 하니까 머리를 쓸어 넘기더니 애기야-화풀어 라고 해주는 김민석이였다. 굉장히 단순한 내 뇌탓에 김민석의 애교에 중간쯤부터 화가 풀려버렸다. 이 지구에서 남자 친구 애교보고 안풀 여자 몇명이나 되겠어. 내가 어디가서 이 애교를 보겠어하고 웃음 꾹 참으면서 계속 시키니까 김민석은 손으로 눈을 가리고서 한숨을 쉬었다. 솔직히 너무 귀엽자나...

 

"치- 솔직히 이걸로 풀기엔 나 아까까지 엄청 화났었는데"

 

"진짜 미안해, 다음부터 절대 이럴일 없어"

 

"다음에 또 그러면 그냥 헤어지죠 뭐"

 

"야 ㅇㅇㅇ"

 

"그니까!! 잘하라고요!!!"

 

"알겠어"

 

"으 짜증나"

 

"왜"

 

"으!!!!김민석 짜증나!!!!!!!!"

 

"나 옆에 있다"

 

"김!!!!민!!!석!!!왕!!!!짜!!!!증!!!!!!"

 

"어디 한번 계속해봐"

 

"세상에서 제일 짜증나!!!!!!!!!!!"

 

"3"

 

"김민석씨 굉장히 짜증나는데요!"

 

"2"

 

"카운트 센다고 내가 무서워 할 것 같아요? 흥이다 흥"

 

"1"

 

"김민서...웁!!!!"

 

 

갑자기 입을 훅 맞춰 오는 김민석이였다. 너무 놀라서 눈을 왕방울만 하게 뜨고 입을 맞추고 있는 김민석을 보고있자, 김민석은 손으로 내 눈을 살포시 덮고서 계속해서 입을 맞췄다.

 

처음에는 입술을 살짝 살짝 머금더니 혀로 톡톡 입술을 건들였다. 입을 열라는 신호 인것 같아서 입을 살짝 벌리자 그 틈을 놓치지않고 혀가 쑥 들어왔다. 천천히 내 입속을 휘젓고 다니다가도 나를 먹을 듯이 깊이 들어오는 그에게 이끌렸다. 숨이 차서 조금 떨어질려고 하면 잠깐 숨 쉴 타이밍만 주고 다시 내 뒷통수를 손으로 감싸고 끌어당기는 김민석이였다. 얼마나 시간이 지났는지도 모르겠다. 김민석은 입술을 떼고서 두 손으로 내 얼굴 감싸쥐었다. 그리고는 이마, 눈, 코, 입술 차례로 입을 맞춰주었다.

 

 

"상처안줄께,웃는일만 만들어줄께,"

 

 

김민석은 나와 눈을 마주치며 말했다.

 

 

"사랑해"

 

 

 

 

 

초록글 만세

[EXO/시우민] 본격 요리하는 남자 김민석 썰 11 (부제; ㅃㅃ) | 인스티즈

ㅠㅠㅠㅠ또 올라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진짜 울어도되요ㅠㅠㅠㅠ?엉엉엉(이미 울고 있음)

이런 망글 뭐 이쁘다고ㅠㅠㅠㅠㅠㅠ여러분 진짜 제가 많이 아끼고 사랑합ㄴㅣ다..ㅎㅎㅎㅎ 나 앞으로 언제 오겠다고 얘기 안할래요~ 그냥 아무때나오면 여러분이 예뻐해

주시겠지뭐 그렇죠 그렇죠?_? 요새 인티에 여러분들이 써주시는 댓글 하나하나 보면서 하루를 지내고있어요...알람 언제 울리나 폰만 붙들고 산다니까요^@^ 맨날 새벽

에 와서 많은 분들과 놀지는 못하지만 그때 계신 분들과는 나름 많이 친해졌다고 생각하는뎋ㅎㅎ..그 분들도 그렇게 생각하실려나 모르겠네욯ㅎㅎㅎ

오늘 드디어 제가 키쮸신을 넣어 보았는데 짧아서 아쉬워요?!!!!!!!!!!(난 다 알아요) 사실 제가 불마크를 약빨고 쓰면 정말 정말...많이 야할것같아서..이 글에서의 불마크는

아름답고 설레고 예뻤으면 해서 신중을 기울여서 쓸려고요 얼마안남았어요 쪼금만 기다려!!!!! 암호닉이 벌써 100개가 다되어가는데!! 음..암호닉 언제까지 받았으면 좋겠

어요?? 그냥 여러분들의 의견이 궁금해서요~ (혹시 제가 암호닉 빠트린분들 댓글달아주시면 바로 올려드려요!) 

하 또 3ㅅㅣ야... 그럼 이만 슈나잇-♡ 

 

 


8사랑하자8

요남석/한강우/백허그/막내/첸/코쟁이/져미

숑이숑이맘/0324/궁금이/사랑현/1600/민석오빠/시우밍

우리니니/9189/0613/제인/썬구리/재뀨!/개구락지

김시우민석아결혼하자/복동/시동/귬귬/내꾸야/다래

네네스노윙/1127/boice1004/이야핫/터진호빵/아퀼라

돌하르방/달달이/모히또/도키도키/우유호빵/나비소녀

연꽃/열매/메밀묵/나니꺼/봄봄/밍쏘쿠/케미스트리/리자몽

@민쏭@ /봉봉/듀바/백설기/체리/다예/두부둡/스무살의봄

슈초/띄어쓰기/베가/또바기/3관왕센/다름/공차라/건망고

커푸/쬬아/베이비슈/랑우/별다방커피/나김는민/슈둥슈둥/믹스커피

말랑카우/봉봉팜/슈끄부끄/후니후니/가글/알찬열매미/스폰지밥

꼬구미빙/무제/가락/쿠야쿠야/윤윤/호빗/밤비

됴르륵48/콜라/민셰프/꿀/꿀애정/0622/애를도라도/쬬아/컹컹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시우민] 본격 요리하는 남자 김민석 썰 11 (부제; ㅃㅃ)  158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와 진짜 핵 미쳐따 와 진짜 자까님 저 진짜 일등 해보려구 막 신알신 울린지 2초만에 들어와서 대기타구 막 ㅜㅜㅜ 응 아니 이게 그게 아닌데 아 진짜 말이 안 나와!!!!!!!!!!!!!!!! 멍청한 주댕이!!!!!!!!!! 자기야래.. 컼 심장이 식도를 막으려고 해여.. 어쩜 좋아 미친 게 아닐까.. 자까님 우리 항상 새벽에 만나구 막 그러잖아여 ㅎㅎㅎㅎ 좋다구여 헤헤헤헤헤ㅔ 난 오늘도 졸작의 노예지만 햄보캐.. 자까님 여행 잘 다녀와쏘요~~? 헤헤 좋은 시간 보내셨길 바라지말입니다>.< 얌전히 기다리고 있었는데 키스라니.. 으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주글거야!!!!!!!!!!!!!!!!!!!!
8년 전
독자10
아 맞아여 저는 궁금이ㅇㅅaㅇ
8년 전
ye쉪!
헐!!!!!!!!일등했어!!!!!!예뻐죽겠어ㅠㅠㅠㅠ새벽엨ㅋㅋㅋㅋ오시는 분들 다 기어워....덕통사고의 주범들이야ㅠㅠㅠㅠ❤ 우리 맨날 이 시간에 보는것같아요...벌써 정들었쪄...이게 어제밤이라고해야하는지 오늘 새벽이라고 해야하는지 잘 모르겠지만 일단 러브해요(박력)
8년 전
독자20
홀 자까님 이 댓글 단 시간 326이에여 언빌리버블!!!!!!!!!!!!!! 우리 이렇게 늦게 만나는 거 심신에 좋지는 않다만..ㅎ 새벽이 더 재미있잖아요? 헤헷 나만 그런갛ㅎㅎㅎㅎㅎ 오늘은 아침 11시에 자서 무한도전 끝나고 일어났어여.. 엄니 이제 깨우지도 않으셔여 핳ㅎㅎㅎ엄마 미앙.. 하지만 새벽은 항상 뜨거운 girl~~~~~~~~?
8년 전
ye쉪!
헐...민...석...시....(쥬금)ㅠㅠㅠㅠㅠ엉엉ㅇㅇ제가 이래서 덕질을 못끝나봐요ㅠㅠㅠㅠ맞아..나도 새벽이좋은데!!!!새벽에 불어오는 선선한 바람이 전 그렇게 좋더고요:) 물론 궁금이님도
8년 전
독자22
ye쉪!에게
큐울~~~ 자까님 조련에 일가견이 있네요

8년 전
ye쉪!
22에게
^♡^저의 또다른 능력이죠 하..근데..오늘 세훈이가.화났나봐요^^새벽바람이 태풍수준이야

8년 전
독자27
ye쉪!에게
죤대도요.. 미싱하다가 고개 돌렸는데 깜짝 놀랐쟈나.. 쎄훈, 블라인드 왜 이로눈지 쏠묭해 줄 쑤 이쏘?

8년 전
ye쉪!
27에게
죤대..무쎠워...이씽이가 필요해여....으아...

8년 전
독자28
ye쉪!에게
식겁해서 창문 닫았져여.. 핡 씽이가 됐든 누가 됐든 제발 죤대 우는 소리 좀 안 들리게 해주라 줘!!!!!! 자까님 우린 오늘도 글렀나봐여.. 또륵 정신이 너무 멀쩡해..

8년 전
ye쉪!
28에게
잘려고 눈감고서 있다가 5분만에 포기하고 다시 인티켰어요...하...잘가라 내 아침이여...ㅠㅠㅠ내일 그냥 비나 주륵주륵 왔으면 좋겠네..

8년 전
독자29
ye쉪!에게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능 주무셔야져ㅜㅜ 비오는 날 파전에 동동주는.. 미자라서 ㅎ 감자전 먹고 싶어여.. 아구찜.. 아 아구찜 진짜 먹고싶다 비도 엄청 오는데 크.. 고춧가루 잔뜩 들어간 시뻘건 양념이 잘 벤 꼬들꼬들 야들야들한 아구찜.. 굵고 실한 콩나물이 양념에 버무려져서 위에 잔뜩 올려진 그런 아구찜.. 굵은 가시 쏙쏙 빼서 뼈대도 한 번에 쫙 빼주고 흰 쌀밥에 올려서 먹고 싶네여.. 주께따8ㅅ8 그 무엇이 나의 새벽을 달래주나..*

8년 전
ye쉪!
29에게
아.....미쳤어.....배고프잠ㅎ아요....라몀먹을까...아..앙대...내 다이아트....ㅇ하.....ㅠㅠㅠㅠㅠㅠ배고피오ㅠㅠㅠㅠ배고파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엉 난 매운탕 먹고싶네요..얼큰한 국물..크..한숟가락 맡보고 거기다가 밥을 슥슥 비벼먹으면...(사망)

8년 전
독자30
ye쉪!에게
캬 꽃게 살 발라서 국물에 축축 축여주고 입으로 호로록.. 우럭.. 우럭이 필요해... 나도 우럭..8m8 방학하고 하루 한끼(세끼같은 한끼)먹으니까 새벽에 너무 힘들어여.. 물론 간식으로 약 한시간 전에 라면 뿌셔 먹었지만..

8년 전
독자2
오빠!!! 민석오빠!!!
어 민석오빠를 열정적으로 부르는 사이 1등을 놓쳤지만 괜찮아요..민석이는 이쁘니까..(?)
드디어 뽀뽀..아니 키쮸...라는걸 했어요 둘이 제가 더 부끄러욶ㅎㅎㅎㅎㅎㅎ 완전 좋아요 (단호)
김민석님의 애교라니.. 안넘어가면 그게 닝겐이에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
그나저나 작가님 또 새벽에 낰낰~♡
저랑 자까님은 언제쯤 일찍 잘수있을까요......먼 산...

8년 전
ye쉪!
새벽에 낰낰~♡ 우리 이러다가..진짜 낮에 일상생활 불가능해지는거 아니예요..? 밑에 독자님한테 안잔다고 혼났쪄요...(시무룩)다음편은 꼭ㅠㅠㅠ새벽말고ㅠㅠ밤10시쯤 올꺼예요ㅠㅠㅠ엉엉엉
8년 전
독자17
전 오늘 2시에 일어나서 스매싱 맞았어요 (징무룩) 그때도 전 바로 달려오겠져 쫄래쫄래 거리며!! 왜냐 전 자까님바수니니까!!!!!!!!!
8년 전
ye쉪!
윽..(덕후사)!!!!!!!!!!꼭와야되!!!!!!안오기만해봐요!!!!!!ㅃ...ㅃ...(자제) 저대신 민석이가 꿈에서 때찌해줄꺼예요!!!
8년 전
독자24
잠시만여 자까님.. 그러면 저 오는거 망설여지잖아요 헤헤헤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까님이 가시는 곳 어디든지 민석오빠를 외치며 달려갈게요 슝슝

8년 전
독자3
우오옹ㄱ??
8년 전
독자4
에잇...1등을놓쳣다ㅜㅜㅜ
8년 전
독자8
ㅠㅠㅠㅠ오늘도민석이는멋짐이란게폭발했네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겁나머싯써ㅠㅠㅠㅠㅠㅠㅠㅠ늉물이ㅜㅜㅜㅜㅜ오세희넌뭐야!!!빠져!이버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작가님암호닉신청해도되나여..??
8년 전
ye쉪!
당연히 되죠!!!!!빨리해!!!(짝) 어서해!!!(짝)
8년 전
독자13
[쉪빠수니]요고요요고요♥️사랑해여작가님♥️
8년 전
독자5
나니꺼에요, 작가님! 하... 찬열이... 뭔가 짠내나서 안타까워요.. 제가 다 루팡해서 데리고 살고싶...은 신고당하겠찌.. 힁 무튼! 세희는 아직 민석이가 여주와 사귀고 있다는 사실을 모르고 저러는 것 같은데.. 후 알려주고싶다.. 생각하고 한참을 부들부들했네요.. 그래도 민석이가 솔직하게 말해주고 해줘서 참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그런데... 애교라니....애....교...라...니.....세...상...에... 봐 김민석 ㅠㅠ 아아아아 민석이 ... 앓다쥬긍 민석이가 애교를 시전하고 애기를 시전하는구나....애기...아.....너무 좋아요 작가님 엉엉 거기다...키스라니..민석이가 아니 작가님께서 저를 혼절시키려 작정하신게 분명해...!...너무 좋잖아요 으엉엉 하 오늘도 너무 행복하게 잘 봤습니다 작가님 ㅜ♡ㅜ 그리고 작가님 불마크... 약 많이 빨고 쓰시게 옃애서 어깨 주물러드려야하나...(는 어감이 좀 이상하지만..!) 에헤헤 기대되네요 *-.-*♡아 그리고 그날 새벽에 작가님이랑 대화하다가 자로 잠들었어요 헿... 힣... 어쨌든 작가님때매 전 지금 매우 행복....애정해요 작가님♡
8년 전
ye쉪!
나니꺼님~ㅠㅠㅠ나그때결국 못잤어요...지금 다크서클로 줄넘기해도될껏같아...더큰문제는 낮에도 잠이안온다는거..?핳ㅎㅎ불마크^♡^제가 일상생활불가능한 사람입니다.(변밍아웃)
8년 전
독자18
저도 못지않은...(먼산)(슈끄) 아하하하 물론 불면 증상이요 우후후 앙대 닼서클 한번 생기면 잘 안없어지는데... 잠 안와도 누워서 좀 쉬고 그러셔요ㅠㅠㅠ
8년 전
ye쉪!
누워서 잠은 안자고 인티하는 대한민국 잉여킹이랍니다...☆ 불마크에 막..생..크..ㄹ...(여기까지)
8년 전
독자21
생크림이라고 왜 마를 모태!!!!!!(요) 생크림이다!! 이 생크림이불맠 글에 쪄질 생크림이다!! 왜 말을 못하냐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쯤 되면 이제 제가 제정신이 아닌 독자란걸 작가님도 아시겠죠...ㅠㅠ....미아내요...이런 나니꺼라...
8년 전
ye쉪!
21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잠깐만욬ㅋㅋㅋ나현웃ㅋㅋㅋㅋㅋㅋㅋ...흐..흐뷰ㅠㅠㅠㅋㅋㅋ생크림....하...생크림이 이렇게 야한 단어가 아니였는데..불순한 내 생각아..

8년 전
독자23
ye쉪!에게
작가님의 생크ㄹ 까지만 보고 모든것을 내려놓고 신나했던 제 모습도.......만만찮.... 사랑합니다 예작가님..♡

8년 전
ye쉪!
23에게
저..도...많이..애정해요...♡나니꺼님ㅎㅎㅎ헿ㅎㅎㅎ우리 많이 친해졌죠(대답은 정해져있다)

8년 전
독자6
대박...ㅠㅠㅠㅠ민석아ㅠㅠㅠㅠ애교라니ㅠㅠㅠㅠ완전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
자요 쫌 이러고 내일 몇시에 일어날라고
8년 전
ye쉪!
네...?한 12시쯤요... 잠이 안오는데 어떻게
8년 전
독자9
김민석이 애교라니 미쳤다 와 소름돋아 사랑해 날가져 ㅜㅜ
8년 전
독자11
[슈끄부끄]에요 작가님!!! 새벽에 안 자고 인티를 한 보람이 있어요ㅠㅠ 신알신 뜨자마자 달려올 수 있어서 매우 보람찹니다!!! 거기다 애교 부리면서 화 풀어주는 민석이랑 박력있게 키쮸..하는 민석이의 상반된 두가지 매력을 볼 수 있어서 지금 매우 많이 설렜습니다. 저 진지해요. 다음편 기다리면서 요리하는 남자 민석이 기다리고 있을게요ㅠㅠ
8년 전
ye쉪!
어머! 슈끄부끄님 새벽에 처음 보는 것같은데-♡헿ㅎㅎ키..쮸..성공적.로맨틱. 제가 오늘 성공한것 같네요 독자님들 설레게하는거^_______^(종대미소)
8년 전
독자12
첨에 부제보고 빠이 이런 뜻 인줄 알고 뭐야 이랬는데 아니였옼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건 뽀뽀수준이 아니잖아 더 갔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제가 본 것이 민석이의 애교입니까? 네? 맨날 혼내고 츤츤거리던 김쉐프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쿠쿠ㅜ쿠쿠쿸ㅋ 종종 싸우는 것도 나쁘지 않아보이는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ye쉪!
아니예요!!!!저건 뽀뽀야!!!!!나한테 저건 뽀뽀예요!!!!!!!!!
8년 전
독자14
후..작가님..달달이 왔는데..우선 저한테 인공호흡을 좀 하셔야 할 것 같아요..^3^ ..얼른..저 숨을 못 쉬겠어요ㅋㅋㅋ읽으러 들어 왔는데 부제가 ㅃㅃ라서..저는 빠빠인줄 알고 여주와 쉐프과 빠이빠이? 안돼!!하며 들어왔는데..어허...저것은..뽀..♡그냥 뽀..도 아니고 아주 깊고..여기 까지 할게요..작가님ㅜㅜ 우리 민석쉐프님은 언제 봐도 멋지고 설레이는 사람ㅜㅜ쉐프님 제 사랑도 요리 해 주세요ㅜㅜ 작기님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8년 전
ye쉪!
김간호사!!!여기 어레스트환자!!!!ㅋㅋㅋㅌㅋ원래 처음에 부제갘ㅋㅋㅋㅋㅋ뽀뽀나할꽈?였는데 읽으면서 설레시라고 바꿨는데 잘한것같아요(뿌듯) 달달이님도 오늘 즐거운 일요일 보내세요!♡
8년 전
독자15
밍소쿠의 애교라니....세상에.... (사망)
8년 전
독자16
와나보다가현욕했어여..ㅡ작가님...김민석오빠쟈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
밍쏘쿠에요~ 오늘도여전히설레네여...ㅠㅠㅠ밤에읽고설레서잠안와여ㅋㅋㅋㅋ 다음화도기대할게여!!!!
8년 전
비회원6.111
엌ㅋㅋㅋㅋㅋㅋ작가님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모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센쑤쟁이^♡^ 아 진짜 꿀잼..♡ 암호닉 신청 하고 갈게여!! [오늘아침국은모닝국] 항상 너무너무 재밌어요♡♡♡♡♡ 민석이 설레쥬금ㅠㅜㅠㅠㅠ 아 오세희 ㅂㄷㅂㄷ!!!!오세훈이랑 초성 똑같아서 봐주려고 했건만!!!!! 오늘도 찬열이 맴찢..ㅠㅠㅠㅠ 찬열아 나한테 장가와라!!! 민석이 키스.. 왜이리 잘함여..? 선수 아니야? 물론 넝담^0^/~
8년 전
독자25
내꾸야에요ㅠㅠㅠ 키스라뇨ㅠㅠㅠ아 진짜 설레서 미칠것 같다 아ㅠㅠㅠㅠ 동내사람들 서울사람들 이것보세요ㅠㅠㅠㅠ 민석이랑
여주랑 키스 했데요ㅠㅠㅠㅠ 오늘 아파서 계속 누워있었는데 작가님이 글을 쓰셨다는 소식을 나중에 들어서 이제서야 봐요ㅠㅠㅠ
처음에는 오세희땜에 화가나다가 민석이의 애교에 키스라뇨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ㅠ 그리고 불...맠도 빨리 보고싶네요ㅠㅠㅠㅠ
작가님 빠수니(?)로써 너무 보고싶지만 가만히 기달릴께요ㅎㅎㅎㅎ 새벽에 오시느라 피곤하실 텐데 얼른 코~~~주무세요
오늘도 설레는 글 잘 봤습니다. ㅠㅠㅠㅠ (p.s 부끄럽지만 저...도 새벽에 글을 보는 터라 심심하기도 해서 작가님이랑 많이 놀고 싶어요 ㅠㅠ아유 부끄러워라 //ㅎ//)

8년 전
ye쉪!
꺄 나랑 놀고 싶었어요???!!!!!완전 좋아!!!!(신남)(오두방정) 근데ㅠㅠㅠ아픈데 왜안자요ㅠㅠㅠ아플때는 푹 자야 빨리 났는데ㅠㅠㅠ자야하는거 아니예여..?(징무룩)
8년 전
독자31
아까 낮에 푹자서 괜찮아여 ㅎㅎㅎㅎㅎ
히힛 작가님 저 걱정해주시는거에요??(아이 신니) 고마워여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서 기절!! 사실 그날이라ㅠㅠㅠ 오늘 기분 안좋았었는데 작가님 덕분에 기분 좋아요 ㅎㅎㅎ 나 아직까지 안자다니 빨리자야겠네요 ㅎㅎ 작기님도 좋은꿈 꾸세여 ㅎㅎㅎㅎ

8년 전
독자26
와 진짜..............김민석......핵설레......미쳤어................아 저는 건망고입니다...
8년 전
비회원 댓글

8년 전
비회원210.167
컹!!!!컹!!!!이!!!!에!!!!요!!!!!!


세희야...ㅂㄷㅂㄷ 굿뭘뉭은 너나 굿모닝이고 마지막에 민쏘기의 애교와 ㅋ..ㅎㅋㅋ ㅋ..ㅣ.스에 ㅅ...ㅅ...심장...이..아파요....윽.. 아 이게 문제가 아니고 전 이제 세희를 위해 가위를 갈겠습니다ㅎㅎ 내가 잘 드는 가위로 한방에 아프지 않게 짤라줄게ㅎㅎ 두려워마 세희야 ㅣ..ㅎㅎ 언니 나쁜사람 아니다? 도망가지마...후후후후후

8년 전
독자32
ㅠㅠㅠㅠㅠㅡㅜㅠㅠ다행이군 ㅜㅜㅜㅜㅜ설ㄹ레민석아ㅏㅠㅠ
8년 전
비회원215.225
다래요!!대박 애교라니 애기라니ㅜㅜㅜㅜㅡ무슨 저런남친이 어딨어ㅜㅜㅜㅜ
8년 전
독자33
민석쉐프님ㅜㅜㅜㅜ 말도 없이 들어오는 거 있기 없기?ㅠㅠㅠㅠ 있으니 설레는 거지ㅠㅠㅠㅠㅜㅜㅠ
8년 전
독자34
민셰프예요ㅠㅠㅠㅠㅠㅠㅠ민석이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요ㅠㅠㅠ그리고세희진짜저러다가민석이한테한번걸렸으면좋겠네요ㅠㅠ
8년 전
독자35
다예에요ㅜㅜㅜㅜㅜㅠㅠㅠㅠ제목은..오세희 ㅃㅃ 인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얘네 입술도장 찍어서 이제 넘보지 못한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6
어머나!!!!!!!!!!!!!!!!!!!!!!!! 워후
민석솊 쫌 미웠지만 애교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꺄
저 애교보고 화 안풀여자 어디있답니까?
오늘도 달달하네요
잘보고갑니당ㅎㅎㅎ

8년 전
독자37
후니후니!
으어.....으어...달달해 ㅠㅠㅠㅠ...자기야..애교.....?애교....!!!!!!!!!으어어ㅓ어ㄱ귀여워!!!!!마지막은아주난리다난리 내심장...내심장!!!!!!으어!!!!!!!!! 완벽하다정말아주!!!!!!!!!오늘아침도작가님글로설렘을느끼구갑니다♡♡

8년 전
독자38
엌...쿠야쿠야예요!!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이런 덕통사고.... (숨짐)(다시일어남)와 진짜 애교라뇨ㅠ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자까님 제심장 막 때찌때찌 하시는 거 아시나여ㅠㅠㅠㅠㅠ진짜 오세희때문에 화났었는데 저도 기분 풀리는궐요☆자까님짱짱맨!!♡♡♡내싸랑을 받아요
8년 전
독자39
작가님글 만세!!!!!!! 대박!!!!!!! 얄루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0
세상에 작가님 설레서 죽을 것같아요 아아아ㅠㅠㅠㅠ취향저격 당했습니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41
애교라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왜 음성지원되죠ㅠㅍ
8년 전
비회원243.238
썬구리에요!! 오세희진짜....뷰들부들굿모닝같은소리하고있네 민석이애교라니ㅎㅎㅎㅎㅎㅎㅎ감사합니다진짜ㅎㅎㅎㅎ민석님애교보고안풀리는건말이안돼져!
8년 전
독자42
모히또에요!!!!!! 하ㅜㅜㅜㅜㅜ 키스신 ㅠㅜㅠㅠ 진짜 사실 그거보다도ㅠㅠㅠㅠ 민석이의 애교에ㅜㅜㅜㅜㅜㅜ 녹아버릴고가타요ㅠㅠㅠㅠㅠㅠ아 아침부터ㅠㅠㅠㅠㅠ 참 좋아요ㅠㅠㅠ 하루가 민석이 야교에 상콤해지네요ㅠㅠㅠㅠ 하ㅠㅠㅠ 억 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
8년 전
비회원205.167
boice1004 예여 와!!!대박 달달
8년 전
독자43
ㄷㅏ름이에여?!!!!!!!! 대박 이번화 대박이네여zz 설렘설렘 불맠은 언제 와듀 좋아요 ㅎㅎ... 1달사겼는데 벌써오면 안되잖아여 ㅎㅎ..?
8년 전
독자44
암호닉 [공차라] 신청할게요!
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니뮤ㅠㅠㅠㅠㅠㅠ항상 새벽까지 폰 잡고있어서 2등은 했었는데! 이게무슨일입니까 자버리고 말았어여.. 그래도 민석셰프 애교로 사르르 녹아버렸어요ㅜㅜㅜㅜㅠㅠㅠㅠ느엉..자기야 애기야 저는 한번도 들어본적이 없는 호칭이지만..☆ 글에서라도 느껴보겠습니다

8년 전
독자45
우오오오ㅠㅠㅠㅜㅜㅜㅜ[리리]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46
작가님 [요맘떼] 암호닉 신청할께요!!!! 너무 화 쉽게 풀어주는거 아니예옄ㅋㅋㅋ 민석이 애교 더 봐야하는뎅ㅋㅋㅋ 애교 부리는거 ㅠㅠㅠ 세희는 언제쯤 조용히 얌전히 있을까요... 고구마같은아이예여....
8년 전
비회원36.136
1600이에여!!!!!!!우와ㅏㅏㅏ!!!!!!!!ㅃㅃ가 빠빠인줄 알고 헤어지면 안 되는데ㅠㅜㅜ이러면서 들어왔는데 뽀!!!뽀!!!앗!!!싸!!!!! 생각치도 못한 이런 심쿵 진짜 좋아요♡♡♡♡사랑해요! 작가님!!♡♡♡♡♡
8년 전
독자47
베가 끄앙...세희...ㅂㄷㅂㄷ 용서못해...두고봐 ㅜㅜㅠㅠㅜㅠㅜㅠㅠㅠㅜ그나저나 민서깈ㅋㅋㅋㄱ너무 귀엽다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자기야라니...나도.......
8년 전
독자48
가락 어우 호나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교한바아에 풀리다니...... 아긴 이걸로 싸우기도 좀 그래요 전 쿨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9
아ㅠㅠㅠㅠ김민서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ㅜㅜㅜ누가안풀겠아요ㅠㅠㅠㅠㅠ저렇게애겨부리는제ㅠㅜㅜㅜㅜㅠㅠㅠㅠ저는10덕사로잠듭니다 그리고다음퍈올때까지기다리고있겠어요_☆★
8년 전
비회원133.130
꿀이에용 괘달달 민석이한테 이렇게 발리고 가네요ㅠ.ㅠ 초록글 축하드려여!! 세희 부들부들.. 그래도 나중엔 더 좋은짝 만나겠죠 세희동 그니까 여주랑 민석이 좀 냅듀ㅓ라!!!ㅠㅠ 불마크 기대하겠습니다ㅎㅎㅎ..ㅎㅎ 근데 비회원이라 어쩌죠;w;
8년 전
독자50
사랑현이에욤!!!!!!작가님!!!!!!! 나설레쥬그라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1
김시우민석아예요...흡..신알신울렸을때 부제가 ㅃㅃ길래 설마설마하면서 들어왔는데..도키도키..두근두근..세희냔때문에 ㅂㄷㅂㄷ했던 가슴..키쮸로진정시키세...어휴ㅠㅠㅠㅠㅜㅜ작ㄱㅏ님ㅠㅠㅜㅜㅜ사랑해여ㅠㅠㅜㅜ다음편도얼ㅠㅠㅠ른ㅠㅠㅜ
8년 전
독자52
케미스트리세요! 저 2시 50분쯤에 잤는데 3시에 오기 있어요?ㅜㅜ 아니 아니야 제가 더 늦게 잤어야 했어요ㅜㅜ 그래서 민석이는 어떻게 연락 한번 안했냐! 아무리 그래도 걱정할거 알면 늦더라도 연락 한번 해주지 근데 오세희는 안짤려요? 저거저거 비꼬는거 겁나 화딱지나네여 민석이한테 치대는 것도 뭐 그래도 민석이 애교봤으니 됐어요(새침)
8년 전
독자53
개구락지!!! 워으어어!!!!! 헐 대박.헐틓ㅎㅎㅎㅎㅎㅎㅎㅎㅎㄹㄹ작가님 이러기 있기없깋ㅎㄹㄹㄹㄹㅎㅎㅎㅎㅎㅎ 글 보는 내내 피식피식 웃어서 혼났네욯ㅎㅎㅎㅎㅎㅎ이힣ㅎㅎㅎ오늘도 잘 보고 가욜!!!
8년 전
독자54
요남석 입니다ㅠㅠㅠㅠ작가니!!!!!!!ㅜㅜ익이게이게뭔일이랑ㄹ가ㅠㅠㅠㅠㅠㅠㅠ자기야라고 민석아?ㅠㅠㅠㅠ복제해서 널 몇만명을 만들어서 우리집에 가득채우고 싶다ㅠㅠㅠ증말ㅠㅠㅜㅜㅜㅜㅜㅜㅜ옵빠ㅠㅠㅠㅠㅠㅠ옵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애교잘하면 다 오빠랬어ㅠㅠㅠㅠㅠ오빠ㅠㅠㅠㅠㅠㅠ사댱해ㅠㅠㅠ 것보다 오세흐ㅣ!!이리와니가 뭔데 꼬리를 자르라 마라야 난 애초부터 꼬리가 없었고 꼬리는 너의 그 엉덩이에 ㅁ몇만개가 붙어있는데 무슨소리니ㅎㅎ작가님 그쳐? ㅎㅎ 어이가 음써 증말ㅎㅎ 오늘도 쨩랑쨔랑 쨔랑해어~
8년 전
비회원115.113
스무살의봄

와.. 민석이 대박! 어떻게 저렇게 귀엽게 화를 풀어주나요??????? 심쿵!

8년 전
독자55
나비소녀에요ㅠㅠㅠㅠㅠ헐 김민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기야래ㅠㅠㅠㅠㅠㅠㅠㅠ막 애교부리고 그러면 당연히 풀리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키스신 감사했구요ㅠㅠㅠㅠㅠ불맠 기대합니다..ㅎㅎ
8년 전
독자56
세희...너..ㅂㄷㅂㄷ아무리세훈이동생이라지만...왜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민석애교봩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기야래
8년 전
비회원46.41
애를도라도에요
와...
자기야래ㅠㅠㅠㅠㅠㅠㅠ오늘 여주복받은날이다ㅠㅠ김민석애교도보고 뽀....ㅃ도하고ㅠㅠㅠ

8년 전
독자57
애교!!!!!!!아니 와 ㅜㅜㅜ 이사람 그냥 막 확확 변하네?? 사람 심장 떨리게 휴ㅠㅠ
8년 전
독자58
3관왕센이에요!!! 귀여운 민석이..ㅠㅠㅠㅠㅠ오세희 보란듯이 여주랑 민석이가 꽁냥꽁냥 했으면좋겠네요ㅜ.ㅜ
잘읽고갑니당!

8년 전
독자59
아뭐야애아ㅏ아아ㅏㅏ 김민석 봐 ㅏ라아ㅏㅏㅏㅏ왜저게 설레고난리람 ㅠㅠㅠㅠㅠㅠㅠㅠ쁘에에에엥유ㅠㅠㅠㅠ민석이좀 보세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0
무제입니다! 와 민석아.......대박.....저는 솔직히 더 싸우는걸원했지만 이상황도bb잘보고가요!ㅠㅠ
8년 전
독자61
허러러러러럴ㄹ러허러러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서가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2
와......김민석 대박이다....이 남자 위험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빠질것만 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3
아진짜달달하네요ㅜㅜㅜ민석이ㅜㅜㅡ
8년 전
독자64
띄어쓰기에요자까님!
으어어어오세희한테빨리사귄다고말해버려밍석아!ㅜㅠㅜㅠㅠㅠ그래도자기야애교너무귀여워요ㅜㅜㅜㅠㅠㅠㅠ귀염둥이ㅜㅠㅠㅠㅜㅠㅠ자기야라니!!!!앞으로여주화났을때민석이애교볼수있는건가염~?ㅎㅎㅎㅎㅎ여주전용귀염둥이야아주ㅜㅠㅜㅠㅠㅠㅜㅠㅠㅠㅠ너무귀여워서진정이안되네여ㅠㅜㅠㅠㅜㅠㅠㅠ자까님진짜금손♡ 다음편기다릴께여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65
열매
아 개설레....인티라서 욕도못하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욕이 목구멍 앞에까지왔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김민석을 뭐먹고 저렇게 달달하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54.76
[똔또니]암호닉신청이요ㅡㅜㅜㅜㅜㅡㅜ민석아ㅜㅜㅜㅜㅡ나도애교좀ㅜㅜㅡ느ㅠㅡ
8년 전
독자66
한강우
8년 전
독자67
예 이제 오세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굴에 사이다 부을 일만 남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ㅂㄷㅂㄷ 세륜오세희... 사라져주세요고뭐고 키!!!!!쮸!!!!!신!!!!!!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좋아할거라고 정확히 맞추셨네요☆★ 작가님만세♥
8년 전
독자68
봄봄입니다 자까님........아 진짜 대박 김민석 애교라니.........작가님이러기있기없기? 나 진짜......설렘사 와 대박 으아아아아아아아어 짱 좋아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
8년 전
비회원251.66
0324에요 :)
어휴 적가님 올때까지 착하게 얌전히 기다렸더니 선물주는거얌? 뽀뽀도아니고 ㅋ...ㅋ....ㅋ..ㅣ스...?ㅋㅋㅋㅋㅋ 거기다 애교...?ㅋㅋㅋㅋㅋㅋ 행복하다 작가님 사랑해요 진짜 작가님 루팡해야될듯 망태기 사러가야지ㅇㅅㅇ 오세희는 언제나 빡치지만 민석이는 여주꺼라는 ㅇㅅαㅇ 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은 제꺼하시고 내사랑 무료니까 다가져가thㅔ요 오늘도 잘읽었어요♥ 애정합니당♥

8년 전
독자69
믹스커피에요ㅠㅠㅠㅠㅠㅠ ㅋ..키스했어... 동네시람들 키스했어요!!!!!!!!!!!!!!!!!!!!!! 지난편에서 민석이.. 절레절레였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후... 오늘도 세희는... ㅂㄷㅂㄷ... 사이다를 기다립니다 사이다!!!!!
8년 전
독자70
늦었지만 [민속만두]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저런애교를 부릴줄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약았어 김민석ㅠㅠㅠㅠ저런애교를 부리는데 어떻게 안풀려요ㅠㅠㅠㅠㅠ오세희짱시루뮤ㅠㅠㅠㅠ
8년 전
독자71
말랑카우에요♡ 키쮸신이라니 (부끄) 그거두 저렇게 하면 아잉 그 아 몰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2
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그래 적극적으로 사과하고 그래야지~~~~~~~~~~~~~~~
8년 전
비회원189.36
1127
악!!!!!!!!!!!!!!!!!!!!!!!!!!!!!!!!!!!!!!!!!
민석아아ㅏㅏㅏㅐㅓㅏ !!!!!!!!!!!!!!!!!!!!!!!!!!!!!!!!!!!
!!!!!!!!!!!!!!!!!!!!!!!!!나도 사랑햌ㅋㅋㅋ!!!!!!!!!!!!!!!!!!
!!!!!!!!!!!!!!!!!!!!!!!!!!!!!!!!!!!!!!!!!!!!!!!!!!작까님두♡

8년 전
비회원173.107
랑우에요~ 처음에제목이 ㅃㅃ여서.. 뭐지?빠빠?안녕?이랬는데...뽀뽀?였네요... 민석이 애교..ㅎㅎㅎㅎ 완전 귀엽네요!!ㅎ
8년 전
독자73
와ㅠㅠㅠㅠ미쳣어요ㅠㅠㅠ이건....어쩜ㅠㅠㅠㅠ이리 설레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74
슈초입니다!! 민석이 애교보고 화가안풀리면 그건 사람이 아닙니다......... 그리고 오세희 꼬리는 지가 치는거면서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5
체리!
와 밍석이...
나도 사랑해..민석아...
으으 오늘도 잘보고가여! 다들 더 잘도ㅚ니까 좋네용ㅎㅎ

8년 전
비회원41.237
ㅠㅠ애교라니ㅜㅜㅜ자기라니ㅜㅜ사랑합니다작까님ㅜㅜ 여기 온지 얼마안되서 비회원은 암호닉신청 안되는줄알고ㅠㅠ 해도 되는거 맞져?? 아닌거 아니겠죠? ㅜㅅㅜ []낮
8년 전
비회원41.237
으아니 위에 댓글 잘못달아써여ㅜㅜ [나징너징]암호닉신청이여!!
8년 전
독자76
작가님 [종대찡찡이] 암호닉 신청해요!!!!1
작가님 저 처음부터 정주행 하고 있어요!!!글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하트하트

8년 전
독자77
와........... 작가님......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 핵설렘을 시전해주시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62.44
두부둡이에요 키스신이나니ㅠㅠㅠ이건ㅠㅠㅠ♥ 오세희는ㅂㄷㅂㄷ이지만 첫키스에 두근두근
8년 전
독자79
사랑해민석아!!!!!훠우!!!!!!오세희저나쁜저..저..저
8년 전
독자80
어머머
8년 전
비회원76.88
밤비입니다!민서기 애교 대박이에여ㅠㅠㅠ너무 달달해여ㅠㅠ
8년 전
비회원40.36
[치킨조아]암호닉신청이여ㅠㅠㅠㅠㅠ뽀뽀신겁나설렌다 담엔불맠.......ㅎㅎㅎㅎㅎㅎㅎ(음란)초록글축하드려여!
8년 전
독자81
[태태한 침침이] 로 암호닉 신청이요ㅜㅜㅜㅜㅜㅇ으ㅡ우ㅜㅜㅜㅜㅜ아 완전 댜박ㅜㅜㅜㅜㅜㅜㅜㅜ김민석어ㅜㅜㅜㅜㅜㅜㅜ아ㅜㅜㅜㅜ진ㅁ짜 설램사ㅜㅜㅜㅜㅜ대바수ㅜㅜㅜㅜ아으으ㅡㅜㅜ자까밈 사랑해여ㅜㅜㅜ
8년 전
비회원15.247
귬귬이에요! 제가 여행을 갔다와서ㅠㅠㅠㅠㅠ 얼마 동안 인스티즈 접속을 못했어요ㅠㅠㅠㅠㅠ
그나저나 민석이ㅠ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

8년 전
독자83
귕ㅕ으ㅓ!!!!!!!!!!! 세젤귀 ㅜㅜㅜㅜㅜㅜㅜ 애교보소ㅠㅠㅠ 뭐저렇게 귀엽댜ㅠㅠㅠㅠㅠ 무슨생명체니 너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4
와 민석아....날 죽일셈이냐....이렇게 설레게 하기 있음?ㅠㅠㅠㅠㅠㅠㅠㅠ 워...애교부리는거 봐....자기야래ㅠ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35.88
[후야]신청해여 암호닉!
자ㅠㅠ기ㅠㅠ야ㅠㅠ화ㅠㅠ푸류ㅠㅠ어ㅠㅠ으유ㅠ?ㅠㅠㅠㅠㅠ 미쳐따ㅠㅠㅠㅠㅠㅠㅠㅠ밍서기 만세요 진짜ㅠㅠㅠㅠㅠㅠ 자기야...자기야.....자...기..야...(끙..)(말잇못)

8년 전
독자85
에헿ㅎ헿ㅎㅎ 작가님 너무재밌어요ㅜㅜㅜㅜㅜㅜ [민석오리]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86
슈둥슈둥 입니당ㅎㅎㅎㅎ 와 민석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운트다운 저렇게 세고 그러면 설레 죽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새벽에 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희가 얘기할 때 순간...ㅂㄷㅂㄷ 그러다 민석이한테 혼나라 흥!!!!!!!!!! ㅠㅠㅠㅠㅠㅠ 우리 찬열이... 찬열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릉 다음 편 보고 싶어요ㅠㅠ 볼 때 마다 계속 더 보고 싶네요ㅠㅠㅠ 작가님 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7
으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4랑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8
자까님... 궁금인데여.. 아무생각 없이 막 오나귀 1화부터 그냥 보는데 막 조정석님 보는데 민석이가 막 아른아른해여.. 미치게써...8ㅅ8 보고시퍼여 자까님..
8년 전
독자89
네네스노윙
미쳐써 미쵸ㅓㅅ........... 뽀뽀... 기습...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솔ㄹ 죽는... 꺄아아아앙ㄱ....

8년 전
독자90
와진짜겁나설레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 댓글
[♡호잇짜] 제가신청해도되는거겠죠 ? ??
8년 전
독자91
헐ㅠㅠㅠㅜㅜ민석규ㅠㅠㅠㅠㅠㅠ겁나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애교라니여ㅠㅠㅠㅜㅜㅜㅜ겁나구ㅡㅇ여우어ㅜ우ㅜㅜㅜㅝ
8년 전
독자92
심장에 헤롭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3
애교라니ㅠㅠㅠㅠㅠㅠㅠ 자ㅠ기ㅠ야ㅠ화ㅠ풀ㅠ어ㅠㅠㅠㅠㅠㅠㅠ 풀게ㅠㅠㅠㅠㅠㅠㅠㅜ오세희.....ㅂㄷㅂㄷ
8년 전
독자95
연꽃이이예요!! 마지막. . .♥감사합니다ㅋㅋ
8년 전
독자96
헐헐!!!!! 그렇게 막 막 훅 하고 들어오면!!!!! 감사합니다 셰프!!!!!!!
8년 전
독자97
김민석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만세!!!!!!!!!!!!오늘김민석오빠가또한건하셨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만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8
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ㅠㅠㅠㅠㅠㅠ 애교라니... 키스라니....!!!!
8년 전
독자99
어휴ㅠㅠㅠㅠ민석이 애교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0
와 김민석 마지막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게다가 애교라니ㅠㅠㅠㅠㅠㅠ낼모레 서른인 남자가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67.241
복동이에요!!흐ㅓ어흐어ㅓ커어ㅓㅓ커커커어어어ㅓㅓㅓㅓ기습키스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1
어머 세상에....민석.아...워...키스 ...워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2
헐헐헐헐!!!!!감사합니다!!이런설레는글을!!꺄-!!!!!!!그나저나 오세희 갈수록 얄미워지네여 흥-! 민석쉐프님은 내껀데 에베베번베페베베비~~~~
8년 전
독자103
돌하르방! 민석솊ㅠㅜㅡㅠ왜 귀여운짓만 골라서 하는거져ㅠㅜㅡㅜ심쿵ㅠㅜ
8년 전
독자104
후ㅠㅠㅠㅠㅠㅠ 정말ㅜㅠㅠㅠㅠ 애교라니ㅠㅠㅠㅠ 자기야아... 라니...!!!!!! 민석이가!!!! 아ㅠㅠㅠㅠㅠㅠㅠ 나 죽어요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ㅜㅠㅠㅠㅠㅠㅠ 이게뭡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타♡
8년 전
독자105
와우ㅜㅜㅜㅜ좋구만ㅎㅎㅎㅎ짱이당ㅎㅎㅎ
8년 전
독자107
알찬열매미예요!!! 사정으로 이제 보러왔는데ㅜㅠㅜㅜㅡㅜㅜㅜㅜㅡㅃㅃ라뇨!!!! ㅃㅃ라길래 뭔가 했는데... 좋은거였어요 후후후후후후 민석이가 갑자기그렇게 ....하면 네 감사합니다... 호호호호호 잘보고가용♡♡♡
8년 전
독자108
와.....진짜 김민석은사랑입니다....와......애교를 할 줄은 꿈에도 몰랐네.....와......오늘 또 그만 앓아누워야겠다.
8년 전
독자109
ㅠㅠㅠㅠ아설렘사진짜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0
ㅠㅠㅠㅠㅠ민석어빠 진짜 너무너무 설레요.. 재밋게 보고가요!
8년 전
독자111
애교라니...애교라니ㅠㅠㅠㅠㅠㅠ 만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2
나더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싸랑한다 김민석!!!!!!!!!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싸라해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오세희따위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버랴버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3
ㄷㄷ...너희 지금... 키...스라는걸 한거니...? 엄어머..!!!! 젛다 좋아 애드라^^
8년 전
독자114
아'ㅜㅜㅜ!!!!나도 사랑해ㅠㅠㅠㅠㅠㅠ 두말하면 입아프지 나도 정말 많이 사랑해
8년 전
독자115
만수ㅐㅜㅜㅜㅜㅜ김민섯ㄱ망시ㅠㅠㅠㅠㅠㅠㅠㄱ작가님만새ㅜㅠㅠㅠ
8년 전
독자116
꺄 ㅠㅠㅠㅠㅠ 역시 ㅠㅠㅠㅠ 갈등을 겪고난뒤에는 해피죠 ㅠㅠㅠ꺄아...키쯔해쩌 키쮸!!!!! 더햐라 짝 더해라 짝
8년 전
독자117
ㅠㅠㅠㅠㅠ설레ㅠㅠ진짜ㅠㅠㅠ헝헝ㅠㅜㅠㅠㅠ
8년 전
독자118
자기야ㅠㅜ자기야ㅠㅜ자기래ㅠㅠㅜㅜ
저게 말이 돼?ㅠㅠㅠ자기야래ㅠㅜ무려 자기야ㅠㅜ

8년 전
독자119
민석아ㅠㅠㅠㅠ민석이가 애교라니ㅠㅠㅠ대박ㅠㅠㅠㅠㅠㅠ자기야ㅠㅠㅠ애기야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0
허허허허허허하러러헣김민석너란남자,,,,,
8년 전
독자121
아ㅠㅜㅠㅠㅠㅠㅠㅠㅠ이럴수가 이때까지 봤던거중에 젤설레고 막심멎 숨멎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한다니,,,,,ㄷㄷ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21 10:42 ~ 5/21 10: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