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김남길
ye쉪! 전체글ll조회 4533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EXO/시우민] 본격 요리하는 남자 김민석 썰 10 (부제; 진심) | 인스티즈

 

 

[BGM]첫사랑'이루워지지 않는다'- 불꽃심장 

 

오늘은 꼭! BGM ON 

 

 

* 

"야, 그만가자" 

"앙..대....아직 앙와쪄.." 

"안돼긴 뭐가 안돼" 

"우리도 이제 그만가자~ 민석이 세희 데려다주고 집에 간것같아" 

"앙대!!!!!!!" 

"ㅇㅇ씨 많이 취했네! 찬열아 ㅇㅇ씨 너랑 같은 아파트 산다고했지? 

"네, 

"제가 데려다주면되요" 

"그래 조심히 잘들어가고 내일보자" 

"네, 들어가세요 형!" 

 

얘는 어떻게된 애가 술을 인사불성이 될 때까지 마시냐, 김민석 셰프가 오세희인가 뭔가 하는 새로들어온 파티쉐를 데려다준다며 나간 후로 ㅇㅇㅇ는 지금 상태가 될 때까지 술잔을 계속 기울였다. 그렇게 대놓고 티를 내야 됬나-   

 

내가 ㅇㅇㅇ를 처음 본 때는 그녀가 입사하기 2년전 이였다. 내가 세레트레트가 아닌 다른 호텔에서 부조리장을 맡고 있었을때 ㅇㅇㅇ가 실습을 하러 들어왔었다. 첫눈에 반한다는 말이 이런 말이구나라는 것을 그녀를 보고 처음 느꼈다. 갈색 웨이브진 긴머리에 흰피부, 웃는 모습이 예쁜 사람. 그녀와 나 모두 사람 사귀기를 좋아하고, 낯가림이 없는 터라 대학교 파견 실습이라는 6개월의 짧은 시간동안에도 많이 가까워질 수 있었다. 알면 알수록 더 매력있는 사람, 그녀는 내 이상형 자체였다.  

 

세레트레트에 발을 들인건 김종대의 추천이였다. 김민석 셰프가 새로 가게를 오픈하는데 한 식구가 되지 않겠느냐며 제안해왔고 김민석과 나는 김종대의 말만 믿고 서로를 승낙했다. 오픈 하루 전 김민석과 처음 마주했고, 처음 보자 느낀 것은 아-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이다. 그렇게 나는 세레트레트의 한 식구가 됬다.  

그로부터 1년뒤 ㅇㅇㅇ가 세레트레트에 입사했다. 평소와 같이 출근을 했는데 '서프라이즈!'라고 외치며 ㅇㅇㅇ는 나를 깜짝 놀랬켰다. 놀래켜주고 싶어서 일부러 말을 안했다며 베시시 웃는 모습이 1년전에 처음 봤던 그 웃음과 똑같아서, 그 설렘이 다시 느껴져서, 나도 그냥 같이 환하게 웃어주었다.  

주방이라는데가 생각보다 어렵고 힘든일이 많은 곳이다. 남자인 나도 힘든데, 남자들 사이에서 기죽지는 않을까 힘들어서 혼자 어디서 울고 있지는 않을까 항상 걱정되었다. 남자로서 다가가면 부담스러워할까봐 친오빠처럼 생각하라며 힘들일있으면 다 들어주겠다고 그렇게 다가갔다.  

 

김민석 셰프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호텔에서 친해졌을 때부터 자기는 김민석 셰프 광팬이라면서 해맑게 웃는 모습이 마냥 귀여웠다. 세레트레트에 입사해서도 자기가 김민석 셰프때문에 고생고생하면서 여기 들어온거라면서 얘기해줬으니까. 자기가 생각했던 김민석 셰프랑 다르다며 투정을 털어놓을때면 조금 안심이 되기도했다. 그런데 어느 날부터 ㅇㅇ가 얘기해주는 김민석 셰프의 이야기 속에서 ㅇㅇ의 마음이 느껴지기 시작했다. "있잖아요 조리장님, 오늘은 셰프가 .." 남자가 아닌 단지 셰프로서의 김민석을 좋아하기를 바랬다. 내가 먼저 그녀를 알았고, 먼저 그녀에게 다가갔다. 김민석보다 모든 것을 그녀와 먼저 시작했는데, 도대체 뭐가 부족해서? 그녀 옆에서 웃고있는 김민석을 생각하면 속이 뒤틀리는 기분이다.  

 

"야,업혀" 

"안!돼!짜녈!!!!!!" 

"잘 걷지도 못하는게" 

"어허! 씁! 안대여!!!!!" 

 

비틀비틀 잘 걷지도 못하는게, 안된다며 검지손가락을 까딱까딱하며 밀어내는 ㅇㅇㅇ가였다. 결국 억지로 업으니 발버둥치다 편하다며 금새 조용해졌다.  

 

 

"너는 눈치도 없다 진짜." 

 

너는 술에 취했으니까, 내 진심을 들을 수 없겠지- 

  

"내가 먼저 알았고, 내가 먼저 좋아했어 

한번만 옆에를 봐주면 어디 덧나냐. 항상 내가 옆에 있어줬는데 

될놈은 되고 안될 놈은 안된다 이건가" 

 

술에 취한건지 업혀있는 너의 체온과 향기에 취한건지. 

 

"나도 널 많이 좋아해" 

 

 

ㅇㅇㅇ가 듣지 못할 혼잣말을 하면서 걸으니 금새 집에 다 달았다. ㅇㅇㅇ의 집 앞에 익숙한 차 한대가 서 있었다. 나와 그녀를 발견한건지 차문이 열였다.  

 

"...." 

"...." 

 

예상했지만, 이렇게 실제로 맞닥뜨리니, 좋은 말이 나갈수가 없었다. 

 

"여긴 왜 오셨어요" 

 

"아." 

 

"데려가셨으면, 상처줄 행동은 하지마셔야죠" 

 

"박찬열" 

 

"자신없으시면 지금 관두세요. 괜히 애 상처주지말고" 

 

"적어도 용기 못낸 너보다는 내가 나을 것 같은데" 

 

"저는 적어도 제가 사랑하는 사람 불안하게는 안 놔둡니다" 

 

"말싸움은 여기까지하지" 

 

"가세요, ㅇㅇ는 제가 집까지 잘. 데려다 줄테니까" 

 

 

서있는 김민석을 지나쳐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는데 기분이 참 뭣같았다. 이렇게해도 난 니 옆에 있을 수 없잖아. 

 

 

 

* 

"너 술 안 취한거 다 알아, 일어나" 

"우웅..오빠아" 

"두번 말안한다. 오세희" 

"치 한번쯤 속아줘도 되잖아!" 

"너 계속 이런식이면 우리 가게에 계속 못있어" 

"다음부터 안그럴께~ 에이 오빠 화났어?" 

"오세희, 너 진짜 세훈이.." 

"아아알아알아 세훈이 오빠만 아니였어도 나 안받아줬다는거" 

"..." 

"나도 다 안다고요 김민석씨" 

"다음부터 이런거 얄짤없어, 들어가" 

"네에~ 아 오빠!" 

 

쪽- 

 

"굿바이 키스~" 

"야 너 진짜" 

"Bye,Bye honey~" 

 

 

오세희가 술에 취하지 않은 것쯤이야 처음부터 알고 있었다. 원래 저러던 애였으니까. 오세희를 안지는 벌써 9년이 되어간다. 20살, cla요리학교에 입학했을때 오세훈을 만나고그때부터 오세희도 같이 알기 시작했으니까. 처음에는 낯을 가린다고 말수도 적고 가까이 오지도 않던 사춘기 15살 소녀가, 어느새 22살 숙녀가 되서 나타나더니 적극적으로 나를 따르기 시작했다. 외국에서 살아서 스킨십이 자연스러운 거라고 생각했다. 만날때마다 오빠,오빠하면서 팔짱도 스스럼없이 끼고 틈만나면 볼에 뽀뽀할려고 들었으니까. 외동인터라 그저 오세희의 행동이 귀엽게만 느껴졌다.  

오세희의 마음을 알게된건 작년, ㅇㅇ가 세레트레트에 들어왔을 그쯤이였다. 대뜸 할말이 있다며 나를 불러내서 나갔더니, 정말 예쁘게 차려 입고 나를 기다리다리고 있었다. "오빠 좋아해요" 한참 뜸을 들이다가 다짜고짜 뱉는 말이였다. 당연히 나는 거절을 했다. 그 이후로 한달간 연락이 안되다가 오세훈에게 연락이 왔다. 쟤 저러다가 죽겠다고, 한번만 만나주라고 말귀 못 알먹는애 아니니까 몇번 만나주다가 잘 말하면 될꺼라며 간곡히 부탁하는 오세훈떄문에 어쩔수 없이 몇번 만나게 됬고, 그 이후 나는 딱잘라서 정리했다. 하지만 오세희는 처음부터 그럴생각이 전혀 없어보였고 지금 이 상황까지 오게되었다.  

 

오세희와 실랑이를 하다보니 시간이 꽤 많이 지나있었다. 급히 속도를 올려 밥을 먹던 식당에 도착했을 땐 다들 회식을 마치고 집에 돌아가있는 상태였고, ㅇㅇ의 집 앞으로 차를 돌렸다. 혹시 집에 들어가지 않았을까 전화를 해보려던 참이였다. 멀리서 박찬열에게 엎혀오는 ㅇㅇ가 보였다.  얼마나 마셨길래.  왜 하필 박찬열이야-  

 

 

"데려가셨으면, 상처줄 행동은 하지마셔야죠" 

"자신없으시면 지금 관두세요. 괜히 애 상처주지말고" 

"저는 적어도 제가 사랑하는 사람 불안하게는 안 놔둡니다" 

 

 

박찬열의 한마디 한마디가 다 맞는 말이라 더 화가 났다. 내 생각이 짧았다. 오세희를 빨리 데려다 주는게 ㅇㅇ를 배려해주는 거라고 생각했다. 그게 그녀에게는 더 상처가 될 수도 있었을텐데, 박찬열이 그녀를 업고 나를 지나쳤을때 왜인지 모르겠지만 차마 내가 데려다 주겠다고 잡을 수가 없었다.  

 

 

 

 

 

 


 

쭈뼛쭈뼛'ㅅ'

나...나와쪄영...ㅎㅎㅎㅎㅎ핳ㅎㅎㅎ나이러다다가 거짓말쟁이되서 코 길어지는거 아닌가 모르겠네요...ㅎㅎㅎ 

원래 금토로해서 여행을 가기로했었는데...일월으로 미뤄지는 바람에 이렇게 일찍 왔어요ㅠㅠㅠ특별편은 아직 쓰고 있는 주..ㅇ..(돌던지지마요ㅠㅠㅠ힝) 

ㅠㅠㅠㅠㅠㅠㅠㅠㅠ죄송해요ㅠㅠㅠㅠ엉엉ㅇ유ㅠㅠㅠㅠㅠ 

이번편은 처음으로 찬열이의 마음이 드러나고 민석이와 찬열이가 대립했는데욯ㅎㅎㅎㅎ 

공지글에서 싸우는걸 보고싶다는 댓글이 많았는데 여러분들이 제 머릿속 다녀가신줄 알았짜나여...왕전 찔렸어...ㅎㅎㅎㅎ 

오늘은 전지적 찬열 전지적 민석 시점이네요!!!!!!!!!으 차뇰이 짠내 여기까지나...ㅠㅠㅠㅠㅠㅠ오늘은 설레기보단 쵸큼 쳐지네요헿ㅎ 밤에 보기 딱좋다 그쵸?(유도) 

오늘 브금은 제가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곡이예요...ㅎㅎㅎㅇ우울우울열매 제취향! 

아!!!어제 추천해주셨던 소재중에 본요남관련 소재는 다! 나중에 번외나 글 소재중에 올려드릴께요~

 

*암호닉은 제일 최신화에 [암호닉]으로 신청해주신 것만 받겠습니다. 

 


 

8사랑하자!8 

요남석/한강우/백허그/막내/첸/코쟁이/져미 

숑이숑이맘/0324/궁금이/사랑현/1600/민석오빠/시우밍 

우리니니/9189/0613/제인/썬구리/재뀨!/개구락지 

김시우민석아결혼하자/복동/시동/귬귬/내꾸야/다래 

네네스노윙/1127/boice1004/이야핫/터진호빵/아퀼라 

돌하르방/달달이/모히또/도키도키/우유호빵/나비소녀 

연꽃/열매/메밀묵/나니꺼/봄봄/밍쏘쿠/케미스트리/리자몽 

@민쏭@ /봉봉/듀바/백설기/체리/다예/두부둡/스무살의봄 

슈초/띄어쓰기/베가/또바기/3관왕센/다름/공차라/건망고 

커푸/쬬아/베이비슈/랑우/별다방커피/나김는민/슈둥슈둥/믹스커피 

말랑카우/봉봉팜/슈끄부끄/후니후니/가글/알찬열매미/스폰지밥/꼬구미빙 

무제/가락/쿠야쿠야/윤윤/호빗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시우민] 본격 요리하는 남자 김민석 썰 10 (부제; 진심)  121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가락 어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브금이랑 잘어울리네요 아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요.. 찬열아 늘 첫사랑은 안 이루어 진단다.....
8년 전
독자2
자까님 궁금이에염!!!!!! 차뇰.. 짠내 오디소 나눈지 쏠묭해줄쑤이쏘..? 퓨ㅠㅠㅠㅠㅠㅠㅠ우리 찬열이 맴고생 심하겠네요 아프지 마로라..* 세희는 오늘도 참.. 후.. 너란 계집아이..(비속어) 공부하고 인티하다 이거 뙇 뜨면 없던 힘이 난달까.. 난데숙화.. 특별편은 두 손 가지런히 모으고 무릎꿇고 기다리고 있을게여 (팝콘 우적우적) 오늘도 잘 보고 감니당 헤헤 추천 일빠지롱 브금 넘 좋쟈나.. 못 나겠쟈나..
8년 전
독자3
3등이에요 ㅠㅠㅠㅠㅠㅠ진짜 어느날갑자기 이글에빠지게됬는데 진짜 읽으면 읽을수록 점점더 빠져드는것같애요 ㅠㅠㅠㅠ진짜작가님사랑입니다 ♡♡♡♡♡♡ 다시헌번정독하러갑니다 ♡♡♡ 암호닉신청이요 [됴르륵48]
8년 전
독자4
뭔데 우리 오늘 브금 통해쩌....소오름.... 불꽃심장 쨩...bb
8년 전
독자5
[아퀼라]암호닉 신청합니다!!!!
세희가 나빴네.....에레이.......휴.......저..아오...c.......후하...

8년 전
ye쉪!
죠...죠기있는데..저번에..신청해주셨는데...8ㅅ8(힝...그래도 괜찮아여...❤)
8년 전
독자37
(동공지진) 헐....나왜내꺼멋찾아찌....호롤로....
8년 전
독자6
나비소녀에요ㅠㅠㅠㅠㅠㅠ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 너무 안타깝네여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ㅠ여주가 새삼부럽...그리고 세희야..민석이는 여주꺼야....오늘도 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7
김시우민석아예요!!!!박차뇰ㅠㅠㅠㅜㅜ허휴ㅠㅠㅠㅡ짠내ㅠㅠㅠㅠㅠㅡ세희냔..ㅂㄷㅂㅂㄷㅂㄷ브...다음화도기다려요♡♡♡
8년 전
독자8
무제에요!ㅠㅠ오세희 나쁜기집애ㅠㅠㅠ민석아 너는 그냥바로와야지ㅠㅠㅠ
8년 전
독자9
슈끄부끄
8년 전
독자10
안자고 있길 잘했어요!!ㅠㅠㅠ 두 남자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있는 우리 여주!! 오랫동안 좋아해준 찬열이의 고백을 듣고 잊지 않았으면 하기도 하고 민석이를 생각하면 잊고 세희라는 여우도 물리치고 다시 꽁냥꽁냥 했으면 싶기도 하네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
한강우
8년 전
독자12
우아 차녀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한테와ㅎ... 짠내가 어휴.... 바보같은 김민석... 오세희를 왜 챙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재밌게읽고갑니다!
8년 전
독자13
밍쏘쿠에요~오늘은작가님말대루설레기보단약간우울?하네영..ㅎㅎ다음화내용..기대할게여!!!!
8년 전
독자14
아잌ㅋㅋㅋㅋㅋㅋ귀여워 차녀리가 업어준다해도 거절하는 것 좀 봐 ㅋㅋㅋ
8년 전
독자15
3관왕센이에요!!! 찬열이랑 민석이...둘이 장난 아니네요ㅠㅠ오세희가 빨리 포기해줬으면..ㅠㅠㅠ 오늘도 재밌게 잘 읽고갑니당~♡
8년 전
독자16
아....헐...민석이랑 찬열이랑 다 느끼고 있었구먼 둘다 여주좋아하는걸 오세희 술 안취한거 알면 그냥 냅두면 되지 하...바르지못한 선택이였어...ㅜㅜ 진짜 오세희 쟨 정말 왜 그래ㅠㅠ포기할줄도알아야지ㅠ.
8년 전
독자17
케미스트리입니다! 오늘은 달달구리한 글이 아니네요 근데 이런 것도 좋아해요 그냥 자까님이즈뭔들? 제가 뭐든 못보겠어요>< 써주시는데로 잘보죠>< 음...찬열이는 딱히 나쁘다고 볼 수가 없어요 그냥 조금 안쓰러울뿐? 불쌍하다는 뭔가 그렇고.. 진짜 찬열이 마음이 이해가 되서 뭐라 말 못하겠어요ㅜㅜ 민석이도 찬열이가 좋아하고 있다는거 알고있던거 맞죠? 자기가 더 먼저 좋아했고 오래 좋아했는데 그걸 아는 사람한테 뺏기면 기분이 나쁘겠죠 참 묘하고..? 이번화에서도 알 수 있는건 그냥 오세희가 겁나 나쁜년이네요 다 오세희 잘못이에요!(본격 책임전가ㅎ) 근데 민석이도 쫌 나빴어요 아주 쪼~금! 민석이는 차마 건들지 못하겠어요...하루 빨리 오세희가 치워지길 기다리는 수밖에 없네요ㅜㅜ 내가 치우지는 못하니까요 민석이 옆에 오세희가 있으면 찬열이도 옆에 있어야해요 그래야 공평하니까 흥!
8년 전
비회원208.161
안냐세여 작가님 작가님 글 항상 잘 챙겨보고 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 글 너무 재밌어요 정말류ㅜㅜㅜㅜㅜㅜ 지금 이제 청소 하러 가야하는데ㅠㅠㅠㅠㅠㅠ. 이 글 때문에ㅜㅜㅜㅜㅜㅜㅜㅜ 못하고있어요ㅛ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암호닉 신청 받으시나요??[콜라]로 신청항게요!! 감사합니다 작가님ㅜ
8년 전
독자18
알찬열매미예요!!! 세희가나빴네ㅠㅜㅠㅜㅠ저번화부터 조큼 심기불편했지만... 민석이도 조금 나빴어요!!! 맘도몰라주고!!!
하여튼...오늘도잘보고가용♡♡

8년 전
독자19
[민셰프]로암호닉신청할게요ㅜㅜㅜㅜㅠㅠㅠ아찬열이찌통ㅠㅠㅠㅠㅠ세희너무..맘에안드네요ㅠㅠㅠㅠ언능다시달달한모습보고싶어요
8년 전
독자20
자까님 짜잔 민석오빠에요!
찬열...차녀라....끙끙 오늘 찬열이 짠내폭발ㅠㅜㅠㅠㅠㅠㅠㅠㅠ 첫사랑은 이루어지지 않는 법!.....슬프지만.....8ㅅ8
세희 이 녀석 꿀밤 한 대 터트리고 싶은 그런ㅠㅜㅜㅜㅜㅜ
찬열이랑 민석이 대립이 더 심해질지 아니먼 찬열이가 포기할지 엉엉 둘 다 맴이 아포요..
자까님 오늘도 굿밤되세요 >ㅅ<

8년 전
비회원9.40
9189에여! 갈수록 세희가 미운 건지 찬열이가 안쓰러운건지 모르겠어요....막 복잡해요ㅠㅠㅠ난 그냥 민석이랑 여주랑 달달했으면 좋게따ㅠㅠㅠㅠ근데 그러기엔 오늘 보니 찬열이도 멋있고 진심이 느껴져서 어떻게 해야하나 제가 다 고민되네요ㅠㅠㅠㅠ자까님 오늘도 잘 읽고 가요!
8년 전
독자21
나니꺼에요! 아이고.. 여주랑 찬열이가 예전부터 알던 사이였네요 그 때 부터, 처음 여주를 본 순간부터 좋아했구나 찬열이는.. 맘고생 엄청 심했겠네요. 그러다 여주가 민석이랑 만나게 됐으니 얼마나 불안했을까- 싶다가 결국 사귀게 된걸 눈치 챘을때 얼마나 상처 받았을까.. 싶고 읔 찬열아 8ㅅ8.. 그리고 민석이도 안타깝고 그러네요 모두가 상처 받지않고 행복했으면 좋겠는데 엉엉 오늘도 정말 잘 읽고 갑니다 작가님!!! 좋은 꿈 꾸셔요 :)
8년 전
독자22
나니꺼님도 좋은 꿈'ㅅ'!!(남의 글 와서 놀기) (나 이상한 사람으로 보면 어쩌지...)
8년 전
ye쉪!
(뭔가 모르겠지만 벽그자같다) 훠이훠이 'ㅅ'
8년 전
독자24
아닌데에?!?!??아닌데아닌데아닌데??? 독자 22인데??!????
8년 전
독자30
벽작가님도 아니 독자 22♡님도 굿나잇거참 누구신지 모르겠네!! 아이고 나는 모른다!!!!! 굿나잇...♡
8년 전
독자28
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 벽작가님이 낙타나따!!!!!!!!!!ㅋㅋ맞다 두분 친구분이시죠!!!!!!!!!!!!!!!!!! 나 다 알고 있다요!!!!! 둘 다 제꺼에여!!!!! 포켓볼이 있다면 던지고싶다.. 물론 포켓볼이 아니라 제맘을 ^~^
8년 전
ye쉪!
다들킴ㅎㅎㅎㅎㅎ동네사람들!!!!여기좀보소!!!!!!! (나니꺼님 잘자요!!!! 제꿈꾸세요꼭!!!!!!❤)
8년 전
독자29
우리 예작가님도 굿나잇 제꿈 꾸셔요 ♡♡
8년 전
비회원133.130
[꿀]로 신청 하겠습니당 일화부터 최신화까지 다 보고왔는데 진짜ㅠㅠㅠ 희망직업을 셰프로 바꾸고싶네요 하지만 민석같은 사람이 없고 그럴일이 안 일어나 빠르게 접습니다 휴 재밌게보고갑니다!! 수고하세여!0!
8년 전
독자23
건망고예요ㅜㅠㅠㅜㅜㅜㅠㅜㅠㅜㅜㅠㅠㅠㅠㅠ김민석ㅜㅜㅠㅠㅠㅠ오세희랑은 같이 가면 안됐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62.44
두부둡이에요 찬열이에게 깊은 짠내가ㅠㅠㅠㅠ 우리여주는 참 눈치가 발에달린건지..바보도아니고ㅠㅠㅠㅠ 남자둘이 싸우는거에 설레었네요 여행 잘다녀오세요
8년 전
독자25
별다방커피입니다ㅠㅠㅠㅠ민석아ㅠㅠㅠㅠ그니까 왜 갔어ㅠㅠㅠㅠㅠ갔어도 빨리 왔어야지ㅠㅠㅠㅠㅠ그리고 우리 찬열이ㅠㅠㅠㅠ안쓰러워ㅠㅠㅠㅠ여주는 민석이 주고 나한테 와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
쉣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작가님 우리니니가 아니라 뚜니니로 암호닉신청했는데 우리니니로 됐네여ㅠㅠㅠ 어제도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ye쉪!
우리니니랑 다른 분이신것 같은데! 뚜니니는 제가 못보고 지나쳤나봐요ㅠㅠㅠ올려드릴께요:)
8년 전
비회원205.167
boice1004 예여 찬열이 안쓰럽다ㅠ
8년 전
독자27
민소쿠!!!!!!!!! ㅜㅜㅜㅠㅡㅜㅜㅜㅜㅠ 작가님 너우 재밌어요 ㅜㅜㅜㅜㅜㅜ 항상 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ㅜㅜ
8년 전
독자31
우리니니예요!!ㅎㅎ 아오!!! 저 여우만 아니였음 우리 민석이가 여주 데려다주고 여주도 그렇게 술안마셨을텐데ㅠㅠ 뭐 또 민석이가 해장국 끓여주면 되지!!ㅎㅎ 우리 찬열이ㅠㅠㅠㅠ 짠하네요ㅠㅠ 분명 여주를 먼저 알았고 먼저 좋아했는데... 다른 남자때문에 힘들어하는 여주를 보면서 많이 힘들겠어요....ㅠㅠㅠㅠ 아휴ㅠㅠㅜㅠ 민석아 너 그러다 찬열이한테 여주 뺏긴다!ㅠ 오세희고여우가 막 그래도 완벽한 철벽 부탁해!ㅠㅠㅠ 그래야 우리 찬열이 맘도 덜 아플거같다ㅠㅠㅠ 여주힘들게해서 찬열이 마음까지 뒤흔들지말궁ㅠㅠㅠㅜㅠ 오늘도잘봣어요 감사합니당♡♡♡
8년 전
비회원132.172
으어우ㅜㅜㅠㅠㅠㅠㅠㅜㅠㅠ찬열이 진짜 안타깝네요..이셋 어찌될까요...진짜 이새벽에 읽기 딱좋은 글 듣기 딱좋은 브금이었어요 [꿀애정]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8년 전
독자32
ㅜㅠㅠㅠㅠ세희야....ㅠㅠㅠㅠ 왜그래!!!!!!
8년 전
독자33
아후차텨라...맴이아파 짜뇰...세희그 기지베를..오기지베..후..다찌통이야ㅠㅠ엉엉유ㅠ
8년 전
독자34
믹스커피에요!! 아니 민석아... 끙... 왜 니가 세희를 데려다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갈등시작인가ㅠㅠㅠㅠㅠㅠㅠ 후 세희때문에 막 헤어진다거나 그런다면..ㅂㄷㅂㄷ... 이왕이면 갈등 퍽발하게 해주세요!!!!!!!!!
8년 전
독자35
ㅠㅠㅠㅠㅠㅠ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6
어머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 민석 둘 다 짠내가 ㅠㅠㅠㅠ흡
민석셰프는 빨리 돌아가랏!!!
잘보고가요 작가님 담편도 기대기대

8년 전
비회원36.136
어우ㅠㅜ1600이에여ㅠㅠ
나중에 밤에 보면 디 좋았을 분위기였네요
아침에 봐도 좋긴한데 왜이렇게 둘 다 아련하죠?ㅠ

8년 전
독자38
다름 입니당. ㅜㅜㅜㅜㅜㅜㅜ 어후 이렇게 삼각고ㅓㄴ계가 되는 건가요.. 그리고 오세희좀 데리고 와바여ㅠㅠㅠㅠㅠ 내가 한대 때려버리게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39
ㅠㅠㅠㅡㅠㅜ민속아ㅏㅏㅏㅜㅜㅡㅜ속상해하지마
8년 전
독자40
ㅠㅠㅠㅠㅠㅠ브금이랑 잘맞네요ㅠㅠㅠㅠㅠㅠㅠ좀 슬퍼ㅠㅠㅠㅠㅠ찬열아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1
말랑카우입니다!! 암호닉 신청할때 정지먹은상태여서 비회원이었는데 드디어 회원으로 글을 읽었네요:) 찬열이가 좋아하는거같다는 생각은 들었는데 막상 그 내용 나오니까 되게 안쓰럽네요 ㅠㅠ
8년 전
독자42
열매
아ㅠㅍ퓨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찬열ㅠㅠㅠㅠㅠㅠㅠㅠ개쥬아....

8년 전
독자43
쿠야쿠야예요!!헐 짜녈이;ㅅ;마음이 아프지만 여주는 민서기꺼!!세희좀 멀리멀리 치워주쎄요ㅠㅠㅠㅠㅠㅠ훠이훠이ㅠㅠㅠㅠ
8년 전
독자44
ㅎ허허ㅠㅠㅠㅠㅠ차녈아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아ㅠㅍㅠㅠ애잔하네요ㅠㅠ
8년 전
독자45
다예에요ㅠㅠㅠㅠ오세희저리가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 너무 찡해요..내가 워더해갉ㅋㅋ
8년 전
독자46
찬열이ㅜㅜ안타깝네영
8년 전
비회원238.177
가글 이에요ㅜㅜㅜㅜㅜ찬열아맘이아프다ㅜㅜㅜㅜ그치만 여주는민석이꺼야ㅜㅜㅜ오늘도 잘봤어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47
슈초입니다! 오세희 진짜 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민석이 건들지마 임자있다
8년 전
비회원215.225
다래요!!오세희!!!!알면서 데려다주다니 나중에 크게한번 혼났음 좋겠어요 박찬열ㅜㅜㅜㅜ부짱해ㅜㅜㅜ
8년 전
독자48
제인이에여 ㅠ쿠쿠쿠ㅜ쿠쿠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서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여주가지고 싸우는고얌....? 흡.... 날 갖고 싸워줘!!!!!!!!!!!!!아아아!!!!!!!!!!!!!
8년 전
독자49
민석이 나빴어 ㅠㅠㅠㅠ 혼낼 거야 아주 때치때치 차녈이는 설레이구 난리여... 학 짱 좋습니다 이 구도
8년 전
독자50
아이고 찬열아ㅠㅠㅠㅠㅠㅜㅠ 맘찢이네요... 민석아 잘하자 그래야 지키지
8년 전
독자51
저 암호닉 신청처음했는데 함호닉란에 나온거 보니가 뭔가 디게 기분 엄청 좋내욯ㅎㅎ
윤윤 에예요!!아아아 너무 짱잼!!제가 본 민석이 빙의글 중에 탑에 드는거 같아요!ㅎㅎㅎㅎ

8년 전
독자52
요남석이에여 지금 이게 뭐하는 짓이여 김민석씨? 내가 술에 취하는데ㅜ오세희를.....이런 망할 오세희ㄴㅕㄴ!!! 작가님 저 어제오늘 너무아파여ㅠㅠㅠㅠㅠㅠ아픈와중에도 작가님 글 기다렸다능ㅠㅠㅠ그래도 지금 볼수있어서 너무 햄볶!-ㅎㅎ
8년 전
독자53
작가님!!!!봄봄입니당!!! 어으으으으 찬열이 찌통ㅠㅜㅠㅜ ㅜㅠㅜ 마음이 아프군요.....하지만 민석이랑 잘됐으니까!!!! 뭐!!!!!ㅎㅎㅎㅎㅎㅎ좋네요ㅎㅎㅎㅎ 오늘도 글써주셔서 감사합니당!!!!
8년 전
독자54
흐흐흐후후 우리 박찬열의 마음을 확실히 내비치는 오늘이네요~~ㅋㅋㅋㅋ 우리 민석ㅠㅠㅠㅠ세희는 빨리 떨어져나가리~~
8년 전
비회원115.113
스무살의봄

민석이는 대체왜! 오세희를 데려다준걸까요 여부 속상하게! 빨리 오해(?)를 풀었으면 좋겠어요

8년 전
독자55
헐 ㅠㅠ스폰지밥이에요ㅠㅠㅜ작가님 ㅠㅜㅜ아ㅠㅠㅜ뭔가 ㅜㅜㅜㅜ민석이ㅜㅜ안쓰럽다ㅠㅠㅜ 찬열이는 왜 다 불쌍한건가여ㅠㅠ엉어엉 ㅜㅜ
8년 전
비회원198.193
으으으으으으 세희 미워...
암호닉을 [0622]로 신청할께요

8년 전
독자56
아이거ㅠㅠㅠㅠㅠㅠㅠ민석이안타깝네여ㅠㅠㅠㅠㅠ히지만다음편에또꽁냥대겠져???ㅎㅎㅎㅎ옆구리가시린다...☆★다음편도기다릴게녀!!
8년 전
독자57
내 가야입니다. 찬열이가 여주를 좋아한다는 건 알았지만 그 정도로 좋아하는지 몰랐어요ㅠㅠㅠㅠ 찬열아 저번에 때린다는 거 미안해ㅠㅠㅠㅠ 버금이 너무 아련하고 좋아서 엄청 글을 읽으면서 몰입이 더 되었던 것 같아요... 민석이도 나빠ㅠㅠㅠㅠㅠ 오늘도 재미있게 잘 봤어요~~!!
8년 전
독자58
차ㅏㄴ열아ㅠㅠㅠㅠㅠㅠ더좋은여자만나ㅠㅠㅠㅠ나같은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9
띄어쓰기에요!ㅠㅜㅜㅠㅜㅠㅠㅠ오세희으어너무짜증나네요...이번일로민석이도좀정신차렸으면좋ㄱ겠어요...그리고자까님연재속도너무조아어어어어허어우ㅜㅜㅠㅜㅠ♡♡♡♡다음편도기다릴께요ㅎㅎㅎ!
8년 전
독자60
아유야ㅜㅜㅜㅜㅜㅜㅜ너ㅡ조아요ㅠㅠㅠㅠ 내거 진짜 좋아해ㅓㅓㅓㅓㅓ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61
오ㅓㅠㅠ이제정주행끝내여..!이거 최신화맞겠져..?? [호빵]암호닉 신청이여!
8년 전
독자62
오세희 나쁘네요ㅜㅜㅜㅜㅜㅜ 뭔데 방해하는 거지?ㅜㅜㅜㅜㅜ민석아 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63
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ㅠㅠㅠㅠㅠㅠ이런일이ㅠㅠㅠㅠㅠ마음아프겠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51.66
0324에요:)
오세희가 나빴네 김민석이 나빳ㅅ네
어휴 우리 찬열이 짠해랴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일침 했으니까 민석이가 깨닫는게 있겠지ㅠㅠㅠ 오늘도 잘읽었습니다♥ 슈고하셨어용♥♥♥♥♥♥♥♥♥

8년 전
비회원46.41
[애를도라도] 신청할께요!
민석아ㅠㅠㅠ오세희안취한거알았으면 가만히걍 냅두지 왜데려다주니ㅠ

8년 전
독자65
달달이 왔어요! 이번편은 우리 쉐프님도 아련하고 찬열군도 아련하네요ㅜㅜ 그래서 더 마음이 아프고, 앞으로 두 사람의 신경전이 일어나는건가요?ㅎㅎ 지금 댓글 쓰면서도 특별편 생각에 가슴이 두근두근~그럼 거기서 또 뵈요 작가님!
8년 전
독자6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너무안쓰러워요ㅠㅠㅠㅠㅠ진짜민석이랑은 왜 쉐프이미지가 그렇게 잘어울리죠??? 암호닉신청해요! [쬬아]
8년 전
독자67
슈둥슈둥 입니다!!! 역시 찬열이도 여주를 좋아하고 있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희...ㅎㅎㅎㅎㅎㅎ 취한 척ㅎㅎㅎ 아주 그냥...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68
으아ㅠㅜㅜㅜㅜㅠㅠㅜ셰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10.167
정주행 하고 왔습니다! 이 편은 찬열이위 마음을 보여주는것 같아요 마음을 전라지 못하고 끙끙 앓는 모습이 안쓰러워요...ㄸㄹ 암호닉 신청 가눙하다면 [컹컹]으로 신청하겠습니당1
8년 전
비회원243.238
썬구리에요~와....오세희정말...후 참아야하느니라 어디서뽀뽀야임자있는분에게.... 오근데찬열이 박력스러운데 안쓰러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는 민석이맘도모르고 마셔라마셔라했네
8년 전
독자69
체리!
민석이류ㅠㅠㅠ
조금더 솔직해지고 잘됐으면!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8년 전
비회원109.207
[밤비]로 암호닉신청하고싶어여ㅎㅎ 첫사랑은 안이루어진다는건 너무 슬퍼여ㅠㅠㅠ우리찬열이 어케여ㅠㅠ
다음엔 조은여자만낫으면 좋겟어여ㅠㅠ

8년 전
독자70
앙대앙대는데 ㅠㅠㅠㅠㅠㅠㅠ 세희야 누누히 말하지만 제발 그러지 마라 ㅠㅠㅠ
8년 전
비회원189.36
1127이에여ㅠㅜㅠㅠ
찬열이 시점이 왜이렇게 슬픈거죠?ㅠㅜㅠ
여주와 이어지지못한 분함과 비참함ㅠㅜㅜㅜ
외전으로 찬열이와 여주가 이어지고 민석이가 나중에 자기감정을 깨닫고 뒤에서만 바라본다면......ㅎㅎㅅㅎ조금 바람직한 상상만하고 갑니당ㅎㅎ

8년 전
비회원173.107
랑우에요!! 세상에.. 어느정도예상은했지만..세희..ㅠㅠㅠ 왜 괜히 세훈이가원망스러워지죠?ㅠㅜ
찬열이도 너무불쌍하고..ㅠㅠ

8년 전
독자71
헐 짠열....☆아련해요ㅠㅠ
8년 전
독자72
으앙ㅇ아ㅏㅜㅜㅜㅜ 오세희 이론 나쁜놈아우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3
자녈......쟈가운 자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삼각광계ㅜㅜㅜㅜㅜㅠㅠ설레요
8년 전
독자74
호류ㅜㅜㅜㅜㅜㅜㅜㅜㅜ딱잘라서거절햇어야됐어ㅜㅠㅠㅠㅜㅜㅜ진짜여우우니ㅜㅜㅜㅜㅜㅜㅜ허우루우우ㅜㅜ구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75
이 나쁜ㅠㅠㅠㅠㅠㅠ 찬열이 불쌍해ㅠㅠㅠㅠㅠㅠㅠ 망할 오세희ㅠㅠ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7
연꽃이에요!!잘보고갑니다
8년 전
독자78
헐 ㅠㅠㅠㅠ차녀라ㅠㅠㅠㅠㅠ 그냥 나한테 오라구 퓨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9
찬열이찌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리와ㅠㅠㅠㅠㅠㅠ너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세희좀차단차단ㄴ....
8년 전
독자80
짜녀리 짠내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더 좋은여자 있을거야 짜녀라ㅜㅠㅠ
8년 전
독자81
어휴ㅠㅠㅠㅠ차녀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2
짜녈ㅠㅠㅠㅠㅠㅠ짠내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차녈아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67.241
복동이에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브금땜에더슬픈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3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ㅠㅠㅠ뭐야ㅠㅠㅠㅠ찬열이랑 민석이랑 이러다가 싸우겠네ㅜㅜㅠㅠ
8년 전
독자84
눙물ㅠㅠㅠ짠여라 미안해....
8년 전
독자85
돌하르방! 아ㅠㅜ열이 안타깝네여ㅠㅠ다른여자를 만들어주세여ㅠㅠ
8년 전
독자86
호올ㅠㅠㅠㅠㅠㅠ 찬열이 너무 가스미가 아프네여ㅠㅠㅠㅠㅠ 찌통ㅠㅠㅠㅠㅠㅠㅠ 찬열아.. 첫사랑... 첫사랑은... 크흡...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8
찬열이 맴찢...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람 마음이란게 원래 마음대로 안되는거긴 하지만 빨리 정리해ㅠㅠㅠ덜 상처받게ㅠㅠㅠ
8년 전
독자89
헐브금...괘아련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0
아오ㅠㅠㅠㅠㅠㅠㅠ 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 너ㅠㅠ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 나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1
잉ㅠㅠㅠㅠㅠ밍속이 미워 정말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다 마음이 찢어져요....하...
8년 전
독자92
아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괨찮아 나 괜찮아ㅜㅜㅜㅜㅜㅜㅜㅠ
8년 전
독자93
헝우ㅜㅜㅜㅜㅜㅜ맴ㅈ찢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살료조ㅛㅠㅠㅠㅠ
8년 전
독자94
ㅠㅠㅠㅠ맴찢ㅠㅠㅠㅠㅠ민석이도 그런데 찬열이도 오래전부터 좋아해온거니까 찌통이네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95
롸ㅠㅠㅠㅠㅠㅠ 저도 이브금 진따진짜 좋아해요 ㅠㅠㅠㅠㅠ꺄 ㅠㅠㅠ여기서들을줄이야 ㅠㅠㅠㅠㅠ 대박 ㅠㅠ 짜녀리 이데 마음표현이시작되는건가요 ㅠㅠㅠ 세희 너 ! 정말 ㅠㅠㅠㅠ이러지마라
8년 전
독자96
민석 ㅠㅠㅠㅠㅠㅠㅠㅠ흡
8년 전
독자97
민석이너무해....ㅠ
8년 전
독자98
역시ㅠㅠㅠ찬열이가 좋아하는거였어ㅠㅠㅠ차뇨르...좋은 오빠가 되어줘
8년 전
독자99
역시 찬열이도 좋아하는 거였군요ㅠㅠㅠㅠㅠ민석아ㅠㅠㅠㅠ빨리 오지ㅠㅠㅠ
8년 전
독자100
ㅠㅠㅠㅠㅠㅠㅠ제발일어났을땐둘사이가틀어지지않았으면하네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1
아하 이럼이롬안대져!!!!!! 차녈이가많이안타깝기는하네요ㅠㅠㅠㅠㅠ그래도민석이랑이어졌으니까!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