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엑소
ye쉪! 전체글ll조회 4968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EXO/시우민] 본격 요리하는 남자 김민석 썰 12 (부제; !) | 인스티즈

 

 

 

*

그날 차 안의 사건아닌 사건 이후로 우리의 관계는 다시 회복했다. 사실 회복할것도 없는게 내가 일방적으로 삐졌던 거니까- 사랑하면 유치해진다는데 그 말이 딱 맞는 것같다. 사소한 것에 토라지고, 사소한 일에 상처받고 별 거 아닌일에 과민 반응 해버리는게 꼭 어린아이가 되버린 기분이다. 그만큼 김민석의 대한 내 마음이 점점 커지고 있다는 증거이기도 하고... 가끔은 김민석보다 내가 더 많이 좋아하고 있는 것 같아서, 괜히 자존심이 상하는 것 같기도 하다. 사랑에 자존심이 어딨냐고 할 수도 있지만, 연애하다보면 그게 또 그럴 수가 없다. 이 사람이 내가 사랑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이 나를 사랑해줬으면 좋겠다. 이게 여자 마음 아닌가? 아니면 말고. 

 

가게에서는 여전히 티를 안내고 잘 생활하고있다. 여전히 오세희랑은 으르렁으르렁 거리고 있는게 흠이라면 흠이다. 저걸 확 김민석한테 말해버려?라고 생각할 때가 한 두번이 아니다. '꼬리'사건 이후로도 갖은 방법으로 날 괴롭히고 있다. 내가 기껏 쏟아 놓은 채소를 엎어서 다시 씻게한다던지, 일부러 내 옷에 커피를 쏟는다던지, 7살짜리 꼬마 여자아이가 좋아하는 남자 아이가 다른 여자아이랑 노니까 괴롭히는 거랑 뭐가 다르냐고 이제는 유치해서 대꾸하고 싶지도 않다.

 

 

오늘도 산더미처럼 쌓여있는 설거지를 하다가 옆에서 따가운 시선이 느껴져서 고개를 들어 쳐다보니 김민석이 나를 쳐다보고 있었다. 이제 옆태도 신경쓰고 다녀야하나 고민하면서 김민석에게 입모양으로 '왜요' 라고 하니까 김민석도 입모양으로 뭐라고 말을 전했다. 뭐라는거야 저 양반이... 긴 문장을 입모양으로 하니까 못알아 듣겠어서 다시 내가 입모양으로 '천천히' 라고 말하니까

 

'오늘'

'영화'

'보러가자'

 

라고 내가 알아들을 수 있도록 또박또박 말해줬다. 나는 긍정의 표시로 고개를 끄덕였고 김민석은 기분 좋을때만 나오는 동굴 웃음을 지어줬다. 나도 덩달아 헤실헤실 웃음을 지으면서 설거지를 마무리했다. 오늘 마감은 자기가 하겠다며, 나보고는 집가서 편한 옷으로 갈아입고 대기하고 있으라고해서, 퇴근을 박찬열과 하게 되었다. 박찬열과 퇴근하는 건 오랜만인 것 같다. 다들 칼같이 9시 퇴근인데, 나는 뒷정리하고 마감하면 거의 10시가 다되다보니까-

 

"짠~우리 오늘 오랜만에 같이 퇴근?"

 

(짠은 내 애칭이다. 짠짠짠 뭔가 귀엽지 않나?)

 

"오늘은 왠일로 칼퇴근?"

"솊이 오늘 자기가 마감하겠데!"

"요새 해가 서쪽에서 뜰려나 김민석 많이 변했네"

"그치? 좋은일이라도 있나보지~~"

"좋은 일 두번 났다간-"

"났다간?"

"됬다. 빨리 집이나 가자"

"가만 보면 짠,요새 수상하단 말이야?"

"시끄러워"

 

박찬열과 기분 좋게(?) 대화를 주고 받으며, 집에 도착했다. 옷을 갈아입으려고 하는데 괜히 고민이 됬다. 영화 보러 가는 것도 나름 데이트인데 예쁘게 입어야하나.라는 생각이 잠깐 들었지만 괜히 조금 꾸몄다고 김민석이 놀릴 것 같아서, 청바지에 검은티를 입고 스니커즈를 신고 편한 차림으로 아파트 앞을 서성이며 김민석을 기다렸다. 10분정도 기다리니 김민석이 차를 몰고 내 앞에 섰다. 차에 타니 김민석도 나와 똑같이 청바지에 검은 티를 입고 있었다. 커플티 차림에 한번 놀라고, 매번 세미 정장을 입었던 김민석을 보다가 편안한 차림의 김민석을 보니까 옆집오빠, 교회 오빠, 과 선배 약간 이런 오빠 이미지가 매치되는게 색달랐다. 평소에는 다가가기 힘든 잘생기고 섹시한 과장님 느낌이였는데...아 정신차려, 나 팔불출 다 되가나보다.  

 

"우리 커플티네요?"

"따라하긴"

"누가 따라했다고 그래요!"

"나 너무 좋아하면 힘든데"

"참네 나 좋다고 먼저 고백한게 누구더라"

"크-흠흠흠"

"아 다르고 어 다르다고"

 

 

우리 집이랑 영화관과 가까워서 영화 시간보다 일찍 도착했다. 시계를 보니 한시간 정도 남아서 영화관 안에 있는 카페에 앉아서 기다리기로 했다.

 

"나는.."

"알아요, 카페라떼?! 맞죠?"

"응"

 

 

카페에서 주문을 하려고 하는데 내가 먼저 선수쳐서 김민석이 자주 먹는 커피를 대니까 김민석은 피식 웃으면서 내 머리를 헝클여줬다. 참 신기한것 같다. 그리 오랜 시간을 만난 것도 아닌데, 나는 벌써 그가 자주 마시는 커피를 알고있고 그가 좋아하는 음악을 같이 좋아하게 되고- 서로가 좋아하는 것을 알아간다는게, 김민석의 많은 것을 알아가고싶다. 김민석도 그렇겠지?

주문한 커피가 나오고 아무 생각없이 내가 시킨 아이스녹차라떼를 먹고있는데, 김민석이 나를 쳐다봤다.

 

"넌 맨날 그것만 먹어 왜?"

"맛있으니까요"

"맛없어"

"난 커피가 더 맛이 없어"

"진짜 애기네 애기"

"내 목표는 전 세계 카페의 녹차 라떼를 먹어보는거예요. 아 꼭 아이스여야해"

"돈 많이 벌어야겠다. 너 전 세계 카페 다 데려갈려면"

 

시시콜콜한 얘기를 하면서 시간을 떼우고 있었는데, 익숙한 모습이 카페로 들어왔다. 어디서 많이 본 뒷모습인데...어디서 봤지...

 

"어?????막내?????????"

 

그 어디서 많이 본 뒷모습은 바로 수셰프 김종대였다. 

 

"아..하..하...안녕하세요!!"

"어 이런데서 다 만나네! 그런데 민석이 너는 왜 막내랑 같이있어?"

 

이런데서 쫑셰프를 만나게 될 줄이야. 엄청 당황해서 버벅거림+ 동공지진을 선사하고 있는 나와는 달리 김민석은 평온한 자세로 김종대에게 인사를 건냈다.

 

"그냥 바람쐬러 나왔어요"

 

"둘이 그렇고 그런 사이였구나?"

 

"하..하..그게 그렇게 됬네요..!"

 

"말도 안해주고 섭섭한데-"

 

"형 옆에는 그때 말해주셨던 제수씨?"

 

"어어 인사해- 이쪽은 내 약혼녀"

 

"안녕하세요 신은채예요~"

 

"아..안녕하세요! ㅇㅇㅇ 입니다"

 

"안녕하세요 김민석입니다."

 

쫑셰프에게 우리를 들켰단 것만으로도 충분히 멘탈 붕괴였는데, 솔로인줄 알았던 김종대 셰프에게 약혼녀가 있었을줄이야. 심지어 나보다 예쁜..듯... 김종대 셰프랑 결혼하는 여자는 복받았을꺼라고 예전에 그랬던 것 같은데, 얘기를 나눠보니 김종대 셰프가 땡 잡은 것 같다. 아까 약혼녀라고 소개해서, 요즘 세상에 무슨 약혼이냐고 나도 잠깐 생각했었다. 김종대 셰프가 프랑스에서 스카우트 제의가 들어왔는데 그 레스토랑이 김종대 셰프가 원하던 꿈의 직장이여서 당시 준비하고 있던 결혼 준비를 다 엎어버리고 가겠다고 폭탄 선언을 했단다. 그래서 은채씨가 약혼이라도 하고가라고 선처를 베풀어서 올 12월에 결혼 예정이라고 말해줬다. 나랑 은채씨가 워낙 친화력이 빠른 편이라 금방 이 얘기 저 얘기를 나눴다.(사실 내가 먼저 이것 저것 캐물었지만)

영화도 같은 영화라 실컷 수다를 떨다가 은채씨가 화장실에 다녀온다고 먼저 들어가 있으라고해서 김민석과 내가 먼저 영화관에 입장했다.

 

"하...결혼이라니"

"왜 부러워?"

"아니 종대 셰프의 1호 소녀팬으로써 결혼은 너무 갑작스럽네요..."

"니가 그런다고 김종대가 결혼 파혼하냐"

"그냥 그렇다구요- 왜이렇게 까칠해"

"한눈 파니까"

"눈을 가리고 다닐까봐, 어떻게 쫑솊한테 질투를해요.우리 아빠같은 사람한테"

"몰라,팝콘이나 먹어"

 

괜히 자기 할말 없으니까 손에 한웅큼 쥐고 있던 팝콘을 내 입으로 밀어넣는거봐.

곧이어 영화가 시작했다. 우리가 선택한 영화는 간X이였다. 영화보러오기전에 뭐볼까 고민하다가 가장 최신 개봉하기도 했고, 인기 있어보이길래 예매를 했다. 야하다는 평이 많이 있었는데 다 큰 성인한테 야해봤자 얼마나 야하겠어...라고 봤는데 진짜 야했다. 김민석과 보기에는 너무 후끈하다 못해 화끈한 영화였다. 중간에 보다가 여자가 옷을 벗고 나오는 장면이 너무 민망해서 내가 김민석 눈을 가려버렸다. 그 장면이 지나서 손을 내리니까 김민석이 눈이 휘어지게 웃고 있었다. 영화관이라 큰소리로 웃지는 못하고 혼자서 큭큭큭 웃으면서 나를 바라보면서 속닥거리는데 한 대 때릴뻔 했다.

 

'왜 가렸어"

'좀 그..그렇잖아요'

'뭐가 그래'

'아 몰라요 영화나 봐요'

'그으래'

 

내가 눈가리고 난 뒤에도 계속 그런 장면이 반복 되다가 마지막에 절정을 찍으려는 장면이 있었다. 이번에도 가려야하나 고민하고 있었는데 김민석이 두 손으로 내 얼굴을 획 돌리더니 동굴 웃음을 지으면서 입을 맞췄다. 차안에서 했던 농도짙은 키스가 아니고 그냥 입만 쪽쪽쪽 맞춰주는 정도? 계속 입을 맞추다가 정사신이 끝날때 살짝 내 입술을 깨물면서 다시 영화에 집중했다.

 

 

 

물론 그 이후로 영화가 끝날때까지 나는 영화에 전혀 집중을 하지 못했지만.

 

 

 

 


이제 하다하다...

이제 하다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의 말도 날리네요...참...힘듭니다....

오랜만에 온것 같은 기분이네요! 내세울거라곤 연재 속도 밖에 없던 제가 잠시 브레이크가 걸려서..이렇게 늦게 찾아뵌점 굉장히 죄송스럽게 생각해요..ㅠㅠㅠㅠㅠ

본업이 이게 아니다 보니까...휴일도 끝나고 그래서 이렇게 왔어요...(우럭) 저 까먹은거 아니죠?!

사실 요새 재미있는 글이 너무 많이 올라와서 읽다보니까 자신감이 매우매우 하락하더라고요.....핳.ㅎ....자존감 빵꾸났ㅇ...

본요남글을 원래 처음에는 20화까지만 생각하고있었는데 쾌속 열차로 달리다보니까 어느새 8화밖에 남지 않았더라구요. 더 보고싶으신지..여러분의 의견이 궁금해요! 작가는 독자여러분의 사랑을 먹고 사는 사람이니까요. 그리고 저는 여러분의 의견을 가장 중요시하구요! 피드백도 하려고 노력중이니까!!

아 오늘 부제가 !인 이유는 여주가 놀라는 일이 많아서...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그럼 이렇게 안녕!!

 

*계속 말씀드리는데 암호닉은 가장 최신화에서만 받고있습니다!!!!감사합니다!!!!!!



 

8사랑하자8

요남석/한강우/백허그/막내/챈/코쟁이/져미

숑이숑이맘/0324/궁금이/사랑현/1600/민석오빠/시우밍

우리니니/9189/0613/제인/썬구리/재뀨!/개구락지

김시우민석아결혼하자/복동/시동/귬귬/내꾸야/다래

네네스노윙/1127/boice1004/이야핫/터진호빵/아퀼라

돌하르방/달달이/모히또/도키도키/우유호빵/나비소녀

연꽃/열매/메밀묵/나니꺼/봄봄/밍쏘쿠/케미스트리/리자몽

@민쏭@ /봉봉/듀바/백설기/체리/다예/두부둡/스무살의봄

슈초/띄어쓰기/베가/또바기/3관왕센/다름/공차라/건망고

커푸/쬬아/베이비슈/랑우/별다방커피/나김는민/슈둥슈둥

믹스커피/말랑카우/슈끄부끄/후니후니/가글/알찬열매미

스폰지밥/고구미빙/무제/가락/쿠야쿠야/윤윤/호빗/밤비

됴르륵48/콜라/민셰프/꿀/꿀애정/0622/애를도라도/쬬아

컹컹/오늘아침국은모닝국/리리/요맘떼/똔또니/민속만두

나징너징/종대찡찡이/치킨조아/태태한 침침이/후야/민석오리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시우민] 본격 요리하는 남자 김민석 썰 12 (부제; !)  139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비회원131.121
헐 사랑해요 사랑해요
8년 전
독자1
가락 어머어머 이렇게 들키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영화가 야시꾸리 하네요 아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읗으흥흥흥흥흐
8년 전
ye쉪!
:)ㅇ흐흫흐흐흐흐커플하면 19금영화아닌가요?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
궁금이에여 자까님!!!!!!!!!!!!!간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쳐쎀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이닼ㅋㅋㅋㅋㅋㅋㅋ 뽀뽀래 막 아 상상했어여 진짜ㅜㅜ 자까님 저 오나귀를 봤는데 막 조정석씨가 민석이 같고 막 박보영님이 나같ㄱ<<<<<<<<<<<<<퍽 아니 막 진짜 왜 설레고 난리ㅜㅜㅜ 진짜 몰입력 쩔어여 후하후하 오따시 오늘 조정석님의 프리허그 선착순에 들기위해 밤을 샙니다 아 근데여 ㅏ까님 진짜 보고싶었어여 지챠 기다렸어여ㅠㅠㅠㅜㅝㅝㅜㅜㅜㅜㅜㅜㅜ댓글 일등은 놓쳤지만 조정석(김민석쉐프와 혼동)님의 품에 1등으로 안기고 올게여.. 홧팅..!!!!!!!
8년 전
ye쉪!
ㅠㅠㅠㅠ궁금이님이 보고싶다고한 댓글보고 아 와야겠다하고 온거예요!!!!!❤ 조정석님 프리허그해요...?어디서...나도 당장가야하는데..릅...우리 꼬르동은요...????
8년 전
독자18
헐 참말이세여..? 아 (혼절) 아참참 오늘 두시에 여의도 cgv에여!!!!!!!!!!! 자까님 오시라여ㅜㅜㅜㅜㅜ진짜 아ㅜㅜㅜㅜㅜㅜ 조정석님이랑 임주환님만 한대여! 한 사람씩 선착 150...하..^^ 자까님 성공한 더쿠로 각성해서 후기 찔게여 물론 와따시가 살아있다는 전제하에... 자까님도 와여!!!!!!!!!!!!
8년 전
ye쉪!
하...진짜 갈까여...저가서 궁금이님!!!!!하면 저요!!!!라고 하셔야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조정석님도 매우 애정하는데 저는 키큰 임주환님께 안기고 싶네요...하..꼬르동은 따로 납치해와야하는 부분인가요...엉엉엉 오늘도 잠이안오네요 아 혹시 즐겨듣는 노래있어요? 요새 노래 추천받고 다니는데 궁금이님한테도 받을래요!♡.♡
8년 전
독자24
즐겨듣는 노래여.. 음! 일단 토이 - 오늘 서울은 하루종일 맑음 이거 진짜 명곡이잖아여.. 또 음 스탠딩에그 - 내게 기대, 맹유나 - paradise, 해오라 - 달빛이 지고 요즘 이렇게 많이 듣는 거 같아요! 옛날노래 좋아해서 예전에 궁OST 하울&제이 - perhaps love 도 많이 듣고 또 어.... 아 Mika - We are golden! 너무 많나..ㅎㅎㅎㅎㅎㅎ 튼! 좋아여 뀼!
8년 전
ye쉪!
24에게
ㅠㅠㅠ추천해준거 다듣고왔어요ㅠㅠㅠ내 친구들은 다 힙덕후들이라...추천해준걸 들을수가 없어요...^^엉엉 나맨날대화할때 왕따당하는데ㅠㅠㅠ팝송좋아해요? 그 분노의 질주ost 인데 see you again 노래좋아여!!!!들어봐!!!!!

8년 전
독자25
ye쉪!에게
헐 팝송 좋아해여 완전! 저 이제 슬슬 나갈준비 하는데 들으면서 해야짛ㅎㅎㅎㅎㅎㅎ 또 추천해주세요 ❤️❤️

8년 전
ye쉪!
25에게
Everything is sound - 제이슨 므라즈 ㅠㅠㅠㅠㅠ제가 제일좋아하는곡이예요ㅠㅠㅠ근데 이 새벽부터 나갈준비해요?ㅠㅠㅠ

8년 전
독자26
ye쉪!에게
조정석님께 안길 준비하러 가여.. 선착이래서 흡 ㅜㅜ 이틀째 밤샘이에여 너무 멀정해서 이상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지금 씨유 어게인 들으면서 감성적이게 화장하고 있어여.. 넘 좋다ㅜㅜ 저것도 다운 받아야겠당ㅎㅎㅎㅎㅎ

8년 전
ye쉪!
26에게
헐...진짜 그러다가 큰일나ㅠㅠㅠㅠㅠ저는 잠이 진짜 너무 많아서 어제 14시간잤더니 잠이 안오네요...4시간뒤에 운동가야하는데...또 동트게생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그래도 밤엔 궁금이님이 이쯔니까❤

8년 전
독자27
ye쉪!에게
14시간ㅋㅋㅋㅋㅋㅋ 그게 바로 숙면이라는 거져! 저도 작가님 있어서 안 외롭고 좋네여 허허 이거 아까 어떤 작가님이랑 조정석 얘기 나와서 보여드렸던 건데 작가님도 한 번 보세옄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10시에 독서실 가야되는뎈ㅋㅋㅋㅋㅋㅋㅋ 몰래 엄마아빠 깨시기 전에 나가려궄ㅋㅋㅋㅋㅋ 이러면 안 혼나겠져..?

8년 전
ye쉪!
27에게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ㅠㅠㅠ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제가 부모님이였다면 귀여워서 봐줄것같아욬ㅋㅋㅋㅋ큐ㅠ근데 글씨도 귀여워ㅠㅠㅠ암호닉도 기엽고 다귀여워ㅠㅠㅠ붐명 얼굴도 예쁠껏 같네요!

8년 전
독자29
ye쉪!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쨔 봐주시겠져ㅜㅜ 얼굴은..하.. 익명의 가면이란 것.. 참 조흔 것.. 스아실 궁금이란 암호닉은 제 별명이에용 애기 때 말 늘고서부터 맨날 왜왜뭐야뭐야 거려서 엄니 아부지 친척분들 어려서부터 저 봐오신 분들은 다 궁금이라 부르세여.. 물론 지금까지도..! 혼내실때도 박궁금 너 이리 나와봐 막 이러시궄ㅋㅋㅋㅋㅋ하ㅜㅜ 어쩌다 친구들도 다 알게되서 저는 이름을 잃어버렸다는 아름답고 슬픈 2ㅇFㄱi...

8년 전
독자3
으아ㅠ
8년 전
독자5
첫번째로 쓸려고 기다리고 잇엇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흥훙 조금더 진도좀 올라갓으면 좋겟는 바램이네요ㅎㅎㅎㅎㅎㅎ호홓ㅎ홓ㅎ

8년 전
ye쉪!
오홍홍 원하시다면 다음화에서 화끈하게 한번...
8년 전
독자4
아종댘ㅋㅋㅋㅋㅋㅋ사랑스럽다ㅜㅜㅜㅜㅜㅜㅜ
1등놓쳤어요저ㅋㅋㅋㅋㅋㅋㅋㅋ하하하ㅏ하하하하

8년 전
독자6
흐어ㅜㅡㅜㅠㅜㅡㅠ자까님ㅜㅜㅜㅜ진쨔 초고에여ㅜㅜㅜ재밌는 글 요즘 많지만 자까님 글이 최고!!1등!!오늘도 솊에게 설레고갑니다...♥
8년 전
ye쉪!
윽..전 독자님 댓글에 설레써..
8년 전
독자7
밍쏘쿠에요~ 댓글에새작올라왓다는거보자마자바로달려왓어요ㅎㅎ 전작가님글좋은데..ㅎ너무다른글신경쓰시지마시고매번좋은글재밋는글올려주셧음좋겟어요!!!화이팅!!ㅎㅎ
8년 전
ye쉪!
제가 이렇게 예쁜 독자님들 놔두고ㅠㅠㅠㅠ진짜 스릉해요❤
8년 전
독자8
내꾸야입니다 ㅠㅠㅠ 작가님 저 드디어 알람뜨고 바로 왔어요ㅠㅠㅠㅠㅠ 맨날 늦게 봤었는데 ㅠㅠㅠ 저 잘했죠??!!ㅠㅠㅠ 쫑쉐프가 결혼이라니ㅠㅠㅠㅠㅠ 그럼 여주는 민석이랑 결혼 해야겠네요 !!ㅎㅎㅎㅎ 작가님 글이 최고에요!! 언제나 재미있게 보구있어요 좋은글 써주셔서 감가합니다 다음 글에서 뵈욯ㅎㅎㅎㅎ
8년 전
ye쉪!
ㅠㅠㅠㅠ내꾸야님 최고예요!!!!!♡ 아 텍스트로 내 마음이 다 표현이안되..(징무룩)
8년 전
독자9
한강우
8년 전
독자10
ㅎㅏ 쫑솊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영화관데이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다구리한것이 캬라멜팝콘인줄; 아 진짜 재밌어요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8년 전
ye쉪!
앜ㅋㅋㅋㅋㅋㅋ캬라멜 팝콘ㅋㅋㅋㅋㅋ비유적절했어요 다음엔 불닭으로...???
8년 전
비회원40.36
끄아 치킨조아에여종대가먼저알아챘네여!결혼이라니...여준언제....?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11
안자길 잘했네요ㅠㅠㅠㅠㅠ자기전에 이렇게 달달한 글을 보고자다니....행복합니다ㅠㅠㅠㅠㅠㅠ아 민석이는 사랑이에요ㅠㅠㅠㅠ너무 잔망스러워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
으흨ㅋㅋㅋㅋㅋㅋㅋ아 달달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큐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
봄봄입니다ㅎ읗ㅇㅎㅎㅎㅎㅎ 어머 영화가 야한거라니ㅎㅎㅎㅎㅎㅎㅎ 응크미ㅎㅎㅎㅎㅎ
8년 전
ye쉪!
사실...제가 간X을 보고 굉장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 X신이라고 말한적 절대 없어요 간X,X신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125.108
백설기에여!! ㅋㅋㄲㅋㅋ쫑셮한테 들키다니..예상치 못했네요..그리구 이야기가 길면 길수록 전 좋습니다!!
8년 전
독자14
요남석 입니다! 요리하는민석이 당연히 오래보고싶져ㅠㅠㅠㅠㅠㅠ진짜로ㅠㅠㅠ 진짜 갈수록 달달의 끝을 보여주는 민석이...ㅎ 요즘에 작가님 덕에 제가 원하는 이상형 목록에 셰프&요리잘하는 남자 + 민석이닮ㅁ은....=김민석이 ㅛ리사로 직업을 전환해야한다는 리스트가 올랐어여..^^ 축하해주세여^^
8년 전
ye쉪!
앜ㅋㅋㅋㅋㅋㅋ저도 사실 최애가 민석이가 아닌데 쓰면서 사진도 찾고 상상하다보니까 미티겠어요...^^
8년 전
비회원6.111
오늘아침국은모닝국 입니다!!!

아 안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솔직히 이건 끝내시면ㅠㅠㅠㅠㅠ아진짜ㅠㅠㅠㅠ 더더더더더더더ㅓ더더 했으면! 좋겠습니다!!!! 아 민석이 질투하는거 왜이리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 워더 스럽네요♡ 우리 찬열이ㅠㅠㅠㅠ 오늘도 눈치없는 여주때문에 찌통.. 찬열아! 그냥 나한테 와라! 와 근데 영화 선택잌ㅋㅋㅋㅋㅋㅋㅋ 워후 역시 청춘남녀인가봐여^^!!!!! ㅋㅋㅋㅋㅋㅋ 한창 피가 끓는 청!춘!남!녀!^0^/~ 기분이 좋네여ㅎㅎㅎㅎ 김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배우자 분이 굉장히 보살이신듯 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구오구 우리 종대~~ 정말 의외인 곳 에서 귀요미가 탄생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ye쉪!
ㅋㅋㅋㅋㅋㅋㅋ저사실 모닝국님 암호닉 심청보고 빵터졌어요ㅠㅠㅠㅠㅠ비회원님들도 제가 답글 달면 알림가나...ㅠㅠ어쨋드뉴ㅠㅠㅠ독자님 너무 카와이데..쓰☆ 암요 자고로 청춘 남녀는 불타오른다잔ㄹ아요!
8년 전
독자15
띄어쓰기에여자까님!
어휴 연재가 늦었다뇨ㅜㅠㅠㅜㅜ하~나도 안늦었어요ㅜㅜㅠㅠ늦어도 괜찮아여 자까님글이너무재밌으니까ㅜㅠㅠㅠㅠ오늘도 엳시 꿀잼이네여ㅜㅠㅠ이번편은 오세희 얘기도 조금나와서 좋네여ㅎㅎㅎㅎㅎㅎ쫑솊이 약혼녀가 있을줄이야ㅜㅠㅠㅜㅜ좀아쉽네여...ㅎㅎ? 쫑솊이가도 민석이가오늘다한거같네요...후너무몰입하다보니심ㄷ쿵!!ㅜ 민석이질투한것두귀엽고ㅜㅜ여주뽀뽀한건 상남자야 아주ㅜㅠㅠㅠㅜ으으으 이김민석잔망둥이ㅜㅠㅜㅠㅠㅜㅜㅠㅠ!! 빨리다음편보고싶네요...ㅜ 저는 자까님 글이라면 더오래보고싶죠!!당연히!! 신작계획이있으시다면 신작도좋구요ㅎㅎㅎㅎ 다음편기다릴께요~!

8년 전
ye쉪!
ㅠㅠㅠ♡띄어쓰기님! 앟ㅎㅎㅎㅎ본요남 끝까지 데리구가야져 암요!!!! 아주 여주랑 결혼 시켜버릴라고요!!!!!!
8년 전
독자16
나비소녀입니다! 민석이ㅜㅠㅠㅠㅠㅠㅠㅠ막 영화관에서 그러면 진짜 혼나야되는데ㅠㅠㅠㅠㅠ민석이니까 봐준다!오늘도 잘읽고가요!!
8년 전
ye쉪!
입술로 혼낼ㄲ.....(19)
8년 전
독자17
나니꺼에요, 작가님 ! 아... 김민석 입모양으로 말할거 생각만해도 너무 좋아서.. 아니 그 예쁜 얼굴로 날 보고 입모양으로만 이야기하겠다고 엄청 또박또박 얼굴 전체 써가지고 이야기할거 아니에요... 진짜.. 세상에 머리 쓰다듬고싶은 귀여움이에요.. 그리고 사복 민석이 진짜.. 머릿속에 떠다니는 사복 민석이들때문에 과포화 상태에요.. 으흐 민석아 8ㅅ8 거기다 종대..종대한테 애인이 있다니..! 거기다 약혼자라니..! 큽 왜 슬프지.. 근데..작가님.. 마지막에 절 거-의 죽일급으로..글을 써주시다니..와 진짜 김민석 어디 학원 다니나? 아....죽을 것 같다... 와...진짜 너무 좋아서..... 근데 와중에 찬열이의 저 멘트 너무 슬프네요.. 짠내..흑... 오늘도 진짜 너무너무 잘 읽었어요,오늘은 우리 예작가님 일찍 주무시는건 어때요 !!!!! 8ㅅ8 건강 챙기셔야죠 힝 후.. 오늘도 정말 짱이에요 하트하트 애정해요, 작가님!!!
8년 전
ye쉪!
나니꺼님ㅠㅠㅠㅠㅠ❤왜 인티는 이모티콘이 저기 저하트 밖에 안뜨는건지...정말 텍스트로는 제 마음이 다 표현되지가 않아요...(우럭) 제갘ㅋㅋㅋㅋㅋ어제 여름잠을 자고 왔답니다.. 그렇죠..뭐 제가..저도 쓰면서 입모양 부분이 제일 설렜어요...흡....(말못잇)
8년 전
비회원204.247
[영쓰] 암호닉 신청해요...! 역시 여주랑민석인 항상 달달하네여...ㅠ언제나 재밌게 보고있어요~!작가님 글 정말 최고에요!!!!♡
8년 전
독자19
자까님....벽그자 썰로 ..와주세요..... 요리썰 오고 벽그자 안오시면 벽구자 독자 썹썹해여....
8년 전
ye쉪!
아....?어...어...저랑 벽그자는 다른 인물입니다...!!!!벽그자는 제 친구인데...(우럭) 벽그자 제가 내일 묶어놓고 쓰라고 독촉할께요!^♡^(요리썰도 사랑해주세요...♡)
8년 전
독자21
헐 죄송해여........잘못봣나보ㅡ여.......ㅠㅠㅠㅠㅠㅠ요리썰도 보ㅏ서 댓글 단겁니다♡
8년 전
독자20
김민석 너란 남자 진짜 이렇게 달달하면 어떻게 하라고 워ㅜ후후후후후
8년 전
독자22
달달이 왔습니다! 근데..영화관에 그러면...솔로는..슬퍼요..그것도 엄청 많이..ㅜㅜ하지만 민석쉐프님이니깐 용서해 드리겠어요..19금 영화..좋아요..아주...작가님 자신감 업업 해 주는 독자님들 많이 계시니깐 화이팅하시고요, 저는 그냥 간단하게 한 100편정도 더 보고싶네요, 괜찮으시죠?(으쓱) 다 제가 작가님을 사랑해서 그래요ㅜㅜ
8년 전
ye쉪!
어유 독자님이 원하시면 1000편까지가서 막 민석이 증손주 보고 그런것까지 써드릴수있어여ㅜㅜㅜ영화관 데이트...참 해본지 오래됐네요...요리썰은 제 욕망 분출구인걸요?! 애정해요 달달이님~♡
8년 전
독자23
증손주 좋네요 작가님ㅜㅜ 제가 왜 그 생각을 못 했을까요ㅜㅜ 요리썰로 제 욕망도 마구마구 분출해 주세요ㅋㅋㅋ그리고 저도 애정합니다 작가님~♡
8년 전
비회원18.70
귬귬입니다! 종대에게 들켰네ㅎㅎㅎㅎ그나저나 오세희는 하는 짓이 진짜 유치원생이네 ㅂㄷㅂㄷ
8년 전
독자28
쁌쁌으로 암호닉신청해두될까옇ㅎㅎㅎㅎㅎㅎㅎㅎㅠㅠㅜㅜㅜㅜㅜㅠㅜㅜㅜㅠ오늘도꿀잼!다음화기대할게옇~
8년 전
독자30
헐제암호닉이없어여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ㅠㅠㅠㅠㅠㅠㅠ[쉪빠수니]로신청했엇는데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31
슈둥슈둥이요! 와 쫑솊한테 걸리다니...!!! 근데 약혼자가 있다니...!!!!! 근데 영화가...ㅎㅎㅎㅎㅎㅎ 민석이랑 여주도 언젠가....는 제 바램일뿐이겠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05.167
boice1004 예영 너무 귀여운 커플같아여
8년 전
독자32
간신ㅋㄱㄱㄱㅋㄱㅋㅋㅋ 아 왜이렇게 둘다 귀엽냐ㅠㅠ
8년 전
비회원251.66
0324에요 :)
둘이 영화관에서 이러시면 아주 땡쿠입니다ㅎㅎ
아주뽀뽀를 (흐뭇) ㅋㅋㅋㅋㅋ 민석이도 여주 좋아하는거 티 너무내는고아냐? 다들키게쏘~
오세희는 여전히 좋아하기 힘드네요ㅎ
그리고 작가님을 어떻게 잊어!! 응? 잊을수 있게 글이라도 재미가없던가!! 글도 이렇게 재밌는데 어떻게 잊어!!! 작가님 글 누가 노잼이래 완전 허니잼인데 오늘도 잘읽었어요 그리고 애정해요♡ ♥

8년 전
독자33
체리
여주도 민석이고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켰는데 큰 파장은 없는 것 같네요?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34
민석이 설레ㅠㅠㅠㅠㅠ 작가님ㅠㅠㅠㅠ 사랑해여ㅠㅠ
8년 전
독자35
믹스커피에요!! 아 종대 약혼녀가 있었구나..우럭 왜 제가 아쉬웅거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희는 언제 사이다먹이고 나갈까요ㅠㅠㅠㅠㅠ 그리고 얘네는 뽀뽀말고 다른거 더 안한대..? 빨리 시간이동했으면...! 오늘도 잘 읽었어요 작가님!!!
8년 전
독자36
도키도키에요! 오세희 ㅂㄷㅂㄷ 커피 쏟으면 냄새가 얼마나 고약한데ㅠㅠ그래도 두사람 애정전선에 문제가 없어서 다행이에요ㅠㅠ 쉡 오세희 좀 잘라줘...
8년 전
독자37
다예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요리하는 썰 좋은데 더 해주시면 안도ㅣ나요ㅠㅠㅠㅠㅠㅠㅠ저 요즘 외로워서 대리만족으로 사는 중입니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38
쿠야쿠야예요!으아니 민석이 왜이리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죽게따 진짜!자까님 엄~청 기다리고 있었어요ㅠ오랜만에 봐서 더 반갑네요!ㅎㅎ
8년 전
독자39
건망고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애사실을 이렇게 들키다닠ㅋㅋㅋㅋㅋㅋㅋ종대는 뭔가 퍼트리고 다니진 않을거같아요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0
개구락지!!에요 워....설렘사...오늘은 그냥 설렘사만 하고 가네요ㅠㅠㅠㅠ ㅠㅠ ㅠ 으어어웅어어ㅓㅠㅠㅠㅠㅠ8화밖에 안남았ㄴ다니....엉어어유ㅠㅠㅠㅠ더보고싶어요 작ㄱ가니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1
우리니니예요!! 아유 저 밉상 오세희는 여전히 여주 괴롭히고있네요 그래도 아무리 저래봤자 이미 민석이는 여주꺼인걸? 그쵸?ㅎㅎ 짠 너무 귀여워요ㅎㅎ 그런데 종대에게 약혼녀가!! 그것도 엄청 이쁜!!! 어머어머ㅠ 파혼했던 종대를 약혼하고 가라하고 기다릴정도면 둘 사이도 엄청 좋네요ㅎㅎ 민석이 뽀뽀하는거 너무 설레요ㅠㅠㅠㅜㅠㅠㅠㅠ 이뻐죽겠어 오늘도잘읽었어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42
어머.. 연애 초기부터 야시꾸리한 영화를(부끄부끄)
8년 전
독자43
후니후니에요! ....좋다....영화를아주잘골랐넹ㅎㅎㅎㅎㅎㅎ?뽑뽀끼야야양양ㅋㅋㅋㅋㅋㅋㅋㅋ저렇게들킬줄은몰랐지만....종대여서다행일지도..?진짜너무재밌더ㅠㅠㅠ잘보구가용ㅇ~~♡
8년 전
독자44
헐 ㅠㅠㅠㅠㅠ꿀잼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달달하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5
베가 엄청재밌는데!!!!! 좋은데!!!! 작가님 글 정말 재밌는걸요?ㅠㅠㅠㅠㅜㅜㅠ힝...
종대가...약혼....내마음..찡.... 오세희걔는 아직도 불안해....ㅠㅠ

8년 전
독자46
슈초입니다! 역시 밤에보는 영화는 19금인가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민석이 오나귀 조정석님같아서 설레구 좋아요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7
와우ㅜㅜㅜㅜㅜㅜㅠㅠㅜ민석아ㅠㅠㅠㅠㅠㅠ겁나ㅠㅠㅜㅠㅜㅜㅜ질투하는것도구ㅏ엽고ㅠㅠㅠㅠㅠㅜ호어유유ㅠ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43.238
썬구리에여!!하ㅠㅠㅠㅠㅠㅜ종대쉐프떠나가나요....(눙물) 영화가 아주그냥화끈하구마잉ㅎㅎㅎㅎㅎㅎㅎㅎ근데뽀뽛ㅎㅎㅎㅎㅎ설레쥬금헿
8년 전
비회원164.205
두부둡이에요ㅠㅠㅠ쫑솊에게약 혼녀가있었다니...영화관에서의 뽀뽀는 실제 저런커플이 있으면 욕하겠지만ㅋㅋㅋ여주랑 민석이니까요후...
8년 전
독자49
케미스트리에요! 네 솔직히 김민석 애교라면 누구든 안풀리겠어요ㅎㅎㅎ 근데 진짜 유치하게 구네요 나도 유치하게 굴어봐요 한번?! ㅋㅋㅋㅋㅋㅋ뎨둉ㅎ 근데 김종대...종대야....이렇게 한명 떠나보내나요...찬열이나 데려와야죠 뭐(빨리 망태기 준비해!) 그보다도 어머나 얼마나 야한데요? 간...뭐라구요?(음흉) 아니아니 둘이 그런거 보면 안돼요 안돼 그러니 제가 한번 봐보겠습니다.ㅋㅋㅋㅋㅋ 김민석 뽀뽀마저 설렐일? 모모따!
8년 전
독자50
됴르륵48이에요 진짜 사랑입니다 작가님글은 ❤❤❤❤❤
8년 전
독자51
엉어ㅠㅠㅜ스폰지밥이에여ㅠㅜㅜ아ㅜㅜㅜ진짜ㅜㅜㅜ 민석아ㅠㅜㅜㅜ뽀뽀라니ㅠㅜㅜㅜㅜ 너무 설레자나요ㅠㅠㅠ작가밈 ㅠㅠㅠㅜ시급합니다ㅠㅠㅠㄷㅏ음편이 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52
와ㅠㅠㅠㅠㅠㅠ진짜 달달하다ㅠㅠㅠㅠㅠㅠㅠ아 영화관 데이트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귀엽다ㅠㅠㅠㅠ눈가리는거봐ㅠㅠㅠㅠㅠㅠ민석이 이제 스킨쉽이ㅎㅎㅎㅎㅎ만족스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53
민소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사랑 민소쿠ㅜㅜㅜㅜㅠㅠㅠㅠ 내가 많이 좋아해요ㅠㅠㅠㅠㅠ 민소큐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35.88
후야 에요!
!!!! 영화관에서 그러는 거 진짜 싫어하는데!! 나랑 민석이라는데 이해해 줘야죠 모...(돌이 날라온다)
아 그리구 작가님 본요남 오!래!오!래! 보고싶습니다.. 우리 오래 봐요 작가니임..... 제발....(엉엉)

8년 전
독자54
진쩌쟈밌어요ㅠㅠㅠㅠ요즘이거보는맛에살아요ㅠㅠㅠㅜㅠㅠ솔직히..더보고싶긴한데요...작가님이너무힘드시고스트레스받으실까봐ㅠㅠㅠㅠㅠ아 진짜 부담갖지마시고요ㅠㅠ정말20화까지도너무너무충분해요!!!ㅠㅠㅠ쟈밌는글써주셔서감사합니다ㅠㅠㅠ다음편도기다릴게요!!
8년 전
비회원3.208
1600이에여!!
오늘도 달달하네여ㅠㅜㅜㅜㅜ
너무 좋다ㅠㅜㅜㅜㅜ 민석이 왜 이렇게 설레ㅜㅜ

8년 전
비회원201.212
랑우에요 와..진짜 완전설레요..ㅠㅠㅠㅠ 더보고싶은데... 작가님께 부담될까요??ㅠ 죄송해요..ㅠ
그래도 매번잘설레고있어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비회원 댓글

8년 전
비회원132.172
아그런데 영화관에서 스킨십 하면 안돼는거 아닌가용???흐흐흫응큼한 민석찧
8년 전
비회원208.137
나징너징이예요!! 작까님~~~~ㅜㅜ 오랜만이야요ㅜㅜ 보고싶었자나요 엉엉 너무 재밌자나요 엉엉 사랑한다고요ㅎㅎㅎ
8년 전
비회원189.36
1127입니당!!
종대한테 들키다니... ...ㅋㅋㅋㅋㅋㅋ
여주는 불안해하고있는데 민석이는 찔리는거 없다는식으로 바람쐬러 나왔다고하는게 왜이렇게 귀엽죠 ㅋㄲㅋㅋㅋ

8년 전
독자56
슈끄부끄에요작가님♥
8년 전
독자57
저도 얼마전에 간신을 봐서 그런가.. 되게 부끄러워하면서 눈가리고 둘이 서로 뽀뽀할 장면이 상상이 가서 되게 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ㅋ 전 그냥 혼자 집에서 흐뭇하게 봤는데...ㅠㅅㅠ
종대한테 약혼녀가 있다는 사실에 저도 그여자분이 부러워질것 같아요ㅠㅠㅠ 김다정오빠ㅠㅠㅠㅠ 오늘 김형제덕에 므훗해지는 시간 가진것 같아서 좋아요ㅠㅠ

8년 전
비회원46.41
안냐세요 애를도라도에요 이글읽기전에 13화 불맠이래서 메일링 신청하고왔어요!!!기대된당 영화관에서 쪼ㄱ쪽쪽 대는 커플들 꼴불견이였는데 막상 내가 커플되면 엄청 행복할것같아요
8년 전
독자58
영화관 데이트라니ㅠㅜㅠㅠㅠㅠ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 이와중에 종대 들키다니.....
8년 전
독자59
민셰프예요ㅋㅋㅋ진짜김민석짱이네요작가님도짱!!
8년 전
비회원215.225
다래ㅑ에요!!헐 둘이 들켰어...그럼 박찬열도...ㅡㅜㅜㅜ뽀뽀라니ㅜㅜㅜㅜ
8년 전
독자60
밍속이 너무 사랑스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쥬금ㅠㅠㅠㅠㅠㅠㅠㅠ나 간신 안봤는데 보러가야겟네욤~헿
8년 전
독자90
[사랑현]이거제댓글인대 멍청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암호닉을 안달앗어여ㅠㅜㅠㅠ멍청해ㅜㅜㅜㅜ
8년 전
비회원106.217
[데훈이데발염]
암호닉받으실지 모르겟는데 혹시나 하는마음에 헤헤 ! 너무재미써요 ... 오나귀가 보고싶네 갑자기 밍석아 그러지마여 심장에 무리 ..

8년 전
독자61
민속만두에요! 좀 늦게 읽었네요ㅠㅠ 민석이도 진짜 여주 많이 좋아하는것같은데ㅋㅋㅋㅋㅋ 여자는 역시... 사랑한다고 표현을 많이해줘야하는ㅠㅠㅠ
8년 전
독자62
오모오모오모오모!!!!!!! 종대쉪도 약혼이라니ㅠㅠㅠㅠㅜㅜㅜㅜㅜ충격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3
공공장소에서 그러시면 안되죠. 하지만 민석이니까 봐드립니다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74.183
[밤비]예여ㅎㅎ영화관에서 저러기 있기없기ㅠㅠ민석이가 그러니깐 완전설렘ㅠㅠㅠ
8년 전
독자64
와 김민석셰프 예쁜 짓만 쏙쏙 골라서 하네요. 100점!
8년 전
독자65
종대의1호소녀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우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석이능글능글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6
3관왕센이에요!!!항상 작가님 글로 힐링을...ㅎㅎ 잘읽고갑니당
8년 전
독자67
태태한 침침이에료 작가님ㅜㅜㅜㅜ 아대박ㅜㅠㅜㅠㅠㅜ완저누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 연애하는게 덩말 설레는군여ㅠㅜㅜ작가니무ㅜㅜㅜ
8년 전
독자68
들켯다닣ㅎㅎㅎㅎㅎ좋아욯ㅎㅎㅎㅎ♥♥♥
8년 전
독자69
민석아ㅠㅠㅠㅠㅠ완전 좋다ㅠㅠㅠㅠㅠㅠ쫑솊ㅠㅠㅠㅠㅠ약혼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내 남자인데ㅠㅠㅠㅠㅠ힝ㅠㅠㅠㅠ
8년 전
독자70
헐..설레요ㅠㅠ 으앙 듀금...동굴웃음에 뽀뽀까지 오늘 죽는 날인가요T.T 글이 너무 설레서 죽을 것만 같네욬ㅋㅋㅠㅠ 짱짱글b
8년 전
비회원238.177
가글이에요!!! 여행갔다온 사이에 이렇게ㅜㅜㅜㅜㅜㅜ영화가 아주 화끈!하네요ㅎㅎㅎㅎㅎㅎㅎ아주좋아ㅎㅎㅎㅎ
8년 전
독자71
윤윤이예요!!

아 ㅠㅠㅠㅠ작까님 ㅠㅠㅠ둘이 너무 달달달달달달한거 아녜요??ㅎㅎㅎㅎㅎ너무 좋아~~~~
민석이 짱 귀여워요 ㅠㅠㅠ

8년 전
독자72
20회가 마지막이라니... 안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73
와 종대가 결혼이라니ㅠㅠㅠㅠㅠㅠ쫑솊ㅠㅠㅠㅠㅠㅠㅠ가지마여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33.130
꿀이에용 댓글 달고 싶은걸 꾹참고 메일로 받았다고 동시에 알려드리고 싶어서 이제 글 남기내요! 진짜 민석이 입동굴이라니ㅠㅠ 거기다 데이트하면서 얼마나 달달이 떨어지겠어요 종대 약혼은 다소 충격이였지만.. 그래도 민석솊이랑 데이트한걸로 대리 만족해여ㅎㅎㅎㅎㅎ 잘보고갑니당 수고하셨어용! b 13화 잘 보겠습니다 감사해요'ㅅ'♥️
8년 전
독자74
후에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5
헐 영화보면서 꺄-!!!완전 설레어서 영화에 집중이 하나도 안될거같아여!!!!
8년 전
독자76
돌하르방! 세상어 종대에게 약혼녀라니ㅠㅠㅠㅠㅠㅠㅜ엄머ㅡ나ㅠㅠ
8년 전
독자77
ㅎㅎㅎ호호호홓홓ㅎㅎㅎㅎ 아 너무 달달하잖아ㅠㅠㅠ 근데 종대가 알고도 그렇~게 당황하지는 않네여ㅎㅅㅎ 대충은 알고있었나..? 무튼 한 편 한 편 너무 재미있게 잘 읽고 있습니닿ㅎㅎㅎ
8년 전
독자78
브금제목좀알려주세요!!!!!
8년 전
ye쉪!
비스트- 일하러가야되 입니당!
8년 전
독자7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간엑슼ㅋㅋㅋㅋㅋㅋㅋㅋ 19세는 안 넘었지만 보고싶었던 영화였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서 뽀뽀라니...ㅇ하..설렌다..오히려 찐한것보다 더 설레..히....ㅎㅎㅎㅎㅎㅎㅎㅎ 영화 잘 보고 뭐 ㅎㅎ 가만히 있지는 않겠짛ㅎㅎ
8년 전
독자80
와우ㅜㅜㅜㅜ설렌당ㅎ와웅..........ㅠㅠㅠㅠ
8년 전
독자81
어휴ㅠㅠㅠㅠ좋네여ㅠㅠㅠㅠ퓨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2
알찬열매미예요!!!! 저는 길던짧던 좋아오♡ 사실 (작가님이 좋은건 안비밀) 야한장면에서 뽀뽀해버리면.. 감사합니다 종대한테 질투하는 민석이도 귀엽고ㅋㄱㅋㄱㄱㅋㄱ잘보고가용♡
8년 전
독자83
우리 쫑솊 결혼이라니.....아..........맴찢...........왜 맴찢인지 모르겠지만 솔로이길 바란건 나뿐인가....하하....
8년 전
독자84
헐 쫑솊이... 약혼녀...☆잘가요...☆ 이렇게 들켜버리다니...ㅎ
8년 전
독자86
공공장소인데...근데 좋네.... 쫑솊....안녕
8년 전
독자87
휴..... 영화보면서 그런짓 하는거 아니야.... 영화만 보라고 영화만... 서럽다.... 부럽다.... 어휴... 그나저나 쫑솊..... 약혼녀라니 ..... 약혼녀가 더ㅣ고싶네여ㅜ....
8년 전
독자88
영화관 데이트라니.... 아니근데 들켜서 어떡해요... 소문나는거 아니에여..?
8년 전
독자89
아 진짜 너무 설레 김민석 나 죽일일이ㅛ어?????????? 하.. 설렘사로 쥬금
8년 전
독자91
아닠ㅋㅋㅋㅋㅋ간신을ㄷ보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은근쪼잔하게야한영환뎈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92
꺄악 야한영화라니! 저는 저영화를 못봐서 ㅠㅠㅠ어떤내용인지 흑흑 ㅠㅠㅠㅠ 꺄아 종대 여기서도 김다정이야 ㅠㅠㅠㅠ품절남김다정
8년 전
독자93
ㅋㅋㅋㅋㅋ귀여우ㅏ ㅠㅠㅠ
8년 전
독자94
아...아..와..진짜 설레...앓다..죽겠네ㅠㅠ근데 종대 약혼녀라니ㅠㅠ!!!!!
8년 전
독자95
하. . 솔로 마음에 불을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96
영화관 데이트ㅠㅠㅠㅠㅠ진짜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어쩜 좋아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7
영화관로맨스망상이더샹갈것같은이느낌,,,,,,민석이너무설레여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8
어머어머 영화관에서.....(므흣) 이런거아주좋습니다 좋아요!!!!!!!! 민석이동굴입저도들어가고싶은데요!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18 6:36 ~ 5/18 6: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