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샤이니 온앤오프 엑소
광부 전체글ll조회 11988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홍일점] 빅히트가 숨겨놓은 보석 너탄 썰.15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홍일점] 빅히트가 숨겨놓은 보석 너탄 썰.15 

 

 

w.광부 

 

 

 

 

 

 

 

 

 

 

 

 

 

 

 

 

 

 

 

 

너탄의 어머님이 멤버들을 한번 쭉 보시곤 입을 여셨어. 

 

 

 

 

"아유 다 잘생겼는데 어떻게 골라 내가~ 우리딸한테 장가오는게 고마운거지!" 

 

"아아, 어머님 그래도 딱 한명만!" 

 

"음.. 나는 개인적으로 남준이가." 

 

"아 역시 어머니, 남자 볼줄 아시네요." 

 

 

 

 

 

 

남준이 벌떡 일어서 너탄의 어머님과 포옹했어. 하하호호 즐겁게 웃으며 식사를 모두 마치고 단체로 사진을 한장 찍은 다음 서울로 올라갔어. 올라가는 차안에서 너탄 옆에 꼭 붙어있던 정국이 말을 걸었어. 

 

 

 

 

 

"너희 어머님 내 싫어하시나?" 

 

"아니야! 엄마가 우리꾸기 귀엽다고.. 막 그랬는데." 

 

"근데 와 내를 안뽑아줬지.." 

 

"왜이렇게 시무룩해져." 

 

 

 

 

귀엽게ㅋㅋㅋㅋㅋㅋㅋㅋ 

너탄이 웃으며 정국이의 어깨를 쓰다듬었어. 

정국이는 연신 한숨을 쉬며 어머님은 도대체 남준이형 어디가 맘에 드신거야. 하며 중얼중얼해. 

그러다가 어느새 너탄의 어깨에 기대 잠든 정국이야. 

 

 

 

 

 

 

 

 

 

 

 

최근들어 정국이는 본인침대에 자꾸 이것저것 올려놔서 물건들에게 침대를 뺏겼어. 

그래서 자꾸 너탄 침대로 겨들어와. 

너탄이 정국이를 꾹꾹 밀쳐대며 아! 침대를 치우든지 바닥에서 자든지 해라!하고 소리치면 정국이는 못들은 척 너탄을 껴안고 자는 척을 해. 

정국이가 노렸을지도 몰라..(의심미) 

 

하지만 그것도 오래가지 못했어. 

하필 너탄이 늦잠잔 날, 하필 윤기가 너탄과 정국의 방문을 열고 들어왔어. 

 

 

 

 

 

"이름, 아. 야!" 

 

 

 

 

 

정국이는 잘때 웃통을 까고 자잖아? 웃통을 깐상태로 너탄을 부둥켜안고 잠들어있는 걸 본 윤기의 얼굴이 분노와 부끄러움으로 새빨개져. 

그리곤 성큼성큼 다가와 정국이의 맨 등짝을 사정없이 손바닥으로 내리쳤어. 

 

 

 

 

 

"도랏나, 도랏나!" 

 

"으음.." 

 

"가시나야 니 뭐하는데 퍼뜩 안겨나오나!" 

 

 

 

 

 

 

소란스러움에 너탄은 잠에서 깨서 윤기를 바라보고 윤기는 너탄에게 빨리 안나오고 뭐하냐며 소리를 질러. 윤기의 목소리에 나머지 멤버들도 달려오고 일명 보석맘 호석은 너탄을 정국이 품에서 꺼내와. 

이와중에 전정국 참 잘잔다. 

 

 

 

 

 

"니 와 전정국이랑 같이 자나." 

 

"정국이가 침대 드릅다고 해서.." 

 

"와, 드러브면 지가 치우고 자면 되지 와 굳이 그 좁은 침대에서 같이 자는데?" 

 

"잘못했어요." 

 

"지금 너 혼내려고 하는 말 아니니까 고개들어." 

 

 

 

 

윤기가 사투리를 잠시 넣고 차분한 목소리로 너탄을 불렀어. 

너탄은 무서움에 안절부절 하고 있는데 전정국은 아무 것도 모르고 참 잘자고 있어. 

그런 전정국을 속으로 씹어대는 너탄이야. 

 

 

 

 

 

"전정국 깨워 와." 

 

 

 

 

 

윤기의 말에 냉큼 방으로 돌아가 정국이를 깨웠어. 

찌찌를 꼬집어 버릴까 하다가 그냥 툭툭 건드려서 깨웠지. 

 

 

 

 

 

"와.. 와깨우는데.. 이리와라 더 자자." 

 

"지랄하지말고 인나." 

 

"지이이랄? 니 나한테 욕했나." 

 

"지금 내가 욕안하게 생겼냐. 나와서 봐봐라. 내가 니 침대를 치우고 쳐자든 바닥에서 쳐자든 내 침대에서 자지 말라고 했냐 안했냐." 

 

"와그라는데." 

 

"나온나." 

 

 

 

 

 

정국이 머리를 휙휙 헤집곤 너탄을 따라 거실로 나와. 

모두들 모여있는데다 경직된 분위기에 뭐야, 오늘 뭔 날이가. 하고 묻는 정국이야. 

 

 

 

 

 

"날이제. 니 죽고 싶나." 

 

"왜요." 

 

"전정국이 설명해라. 너가 왜 성이름 침대에서 성이름 껴안고 쳐잤는지 설명하라고." 

 

"아니.. 제 침대에는 뭐가 많으니까요." 

 

"형이 너 옷입고 자라고 말하지 않았냐." 

 

"했어요." 

 

"겁대가리 없이 왜 기집애도 있는 숙소에서 웃통을 까고 다녀." 

 

 

 

 

 

윤기가 심각한 말투로 정국이를 혼냈어. 

너탄은 잘못했어요. 제가 정국이 침대 치울게요. 하고 말해. 윤기는 그걸 왜 니가 치워. 전정국 보고 치우라해. 하고 말하곤 정국이의 어깨를 두들기며 말해. 우리 잘하자, 응? 정국이는 고개를 숙이며 죄송합니다. 하고 말해. 윤기가 정국이의 어깨를 꽉 잡으면서 말해. 

 

 

 

 

 

"한번만 더 이런거 걸리면 방 바꿔버릴 줄 알아." 

 

 

 

 

 

 

 

 

 

 

 

 

 

 

너탄이 정국이 웃통벗고 다니는 것에 무감각한 이유는 남동생이 있기 때문이야. 

여름이면 덥다고 웃통까고다니는 남동생덕에 정국이 웃통깐 모습을 봐도 별 생각이 없었어. 

심지어 처음에 더 부끄러워 했던건 정국이야. 

 

정국이 연습 후에 옷갈아입으려고 웃통을 까고 있는데 갑자기 불쑥 들어온 너탄때문에 놀라서 양 손을 엑스자로 하고 가리곤 팔짝 뛰며 가,가시나야! 노크하라고! 라고 말했었어. 너탄은 그런 정국을 힐끔 쳐다보곤 뭐 볼 것도 없구만 하고 비웃음을 짓곤 충전기를 챙기고 방을 나갔어. 

 

정국의 귓가엔 '볼 것도 없구만' 하는 너탄의 목소리가 윙윙거려. 내가 볼게 없어? 애기 배인 자신의 배를 내려다 보며 괜히 매만져. 

그때부터 였을까 정국이 운동을 시작한건....☆ 

 

 

 

 

 

 

한번은 트위터에 너탄의 셀카가 올라왔었어. 셀카와 함께 전정국 배게 하는 문구가 올라와서 팬들은 이게 무슨 말? 하며 사진을 뚫어져라 봤어. 그리곤 너탄이 누워있는 자세이고 너탄이 누군가위에 누워있구나 하는 거까지 봤는데..^^ 살색이네? 

 

그럼 전정국은 숙소에서 아무 것도 안입고 있냐? 팬들의 멘션이 빗발쳤어. 아이고ㅠㅠㅠㅠ보석이ㅠㅠㅠㅠ위험한 가시나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첫 단독콘서트를 하게 된 방탄소년단. 

너탄은 너탄이 참여하지 않았던 데뷔곡과 엔오등의 안무를 숙지하며 바쁜 나날을 보냈어. 

그리고 너탄은 개인무대를 준비했어. 너탄이 트위터에 개인무대 뭐하면 좋겠어요? 하는 질문에 걸그룹처럼 원피스같은 거 입고 귀엽고 상큼하게 춤춰주세요 하는 팬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여서 너탄의 개인무대는 걸그룹댄스로 선택되었어. 

처음엔 너탄혼자 추다가 후반되면 정국이와 호석이 같이 나와서 춤을 춰줘. 

 

그리고 마무리는 커플댄스지....! 

 

 

 

 

대망의 단콘날. 

상남자 무대를 마치고 내려온 너탄이 파스텔톤 맨투맨에 테니스스커트로 갈아입은 걸 본 방탄이들이 어휴 진짜 걸그룹같다며 사진을 찍어댔어. 그리고 너탄을 위해 같이 춤춰줄 호석과 정국도 가발을 하나씩 뒤집어 쓰고 원피스를 입었어. 멤버들은 눈을 가리고 안본눈 산다고 외쳤어. 앜!눈버렸어! 

 

 

 

너탄이 무대에 나타나고 팬들은 오열.. 아이고ㅠㅠㅠㅠㅠ우리보석이ㅠㅠㅠ걸그룹입니다ㅠㅠㅠㅠㅠㅠ비주얼 좀 보세요ㅠㅠㅠㅠㅠㅠ 너탄은 신나서 더 열심히 췄어. 빼박 아이도루 할 상이네. 그리고 2절이 시작되고 나타난 원피스 홉과 꾹에 경악을 금치 못했다고 한다. 아이고 남사시러워라.. 상큼했던 무대가 끝나고 너탄과 정국이 옷을 갈아입으러 내려가고 나머지 멤버들은 무대로 올라가서 토크를 했어. 아이구 우리 미자들 뭐하나요? 안보이네~ 하는 능글 맞은 멘트와 함께 끈적한 전주음이 흐르고 한번도 한 적 없는 진한 화장에 짧고 붙는 원피스를 입은 너탄이 무대로 올라오고 무난하게 와이셔츠에 검은 넥타이와 바지를 입은 정국이 반대편에서 올라 왔어. 

웤! 소리벗고 팬티질러버렷! 난리가 났지. 하이고 보석이 미자인데 이렇게 퇴폐미 넘치기 있기 없기? 정국이는 두말 할거 없지 네, 풀네임 전정국오빠라구여? 옼빸! 

 

멤버들도 경악했다고 한다, 아이고 내새끼. 홉이는 오열직전. 트러블메이커를 한다고 했을때 어떻게해서든 말려야했었는데. 

너탄과 정국의 끈적한 스킨십에 멤버들은 눈을 가리고 오, 어, 아, 하는 감탄사를 내뱉어. 전정국 좋아죽네. 저거 정국이가 하자고 보석이 꼬신거지. 

 

정국이의 광대는 승천직전.^^ 

정국이와 보석이의 건전한 커플댄스를 응원합니다! 

 

 

 

 

 

 

 

 

 

 

 

 

 

 

 

 

 

 

커~플!댄!스!워! 

내.. 제 욕구입니다. 제가 이런사람이에여..ㅎ..ㅎ 

 

어제 방탄 영상보면서 공부 많이 했어욤. 

정국이 침대이야길 하길래 오 이거다! 해서 썼는데 제맘같지 않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투리 공부도 많이 해왔어요. 

설레 죽을 거 같습니다. 흑흑. 

꼭 대구부산남자 만날거에요.(당찬포부) 

경!상!도!!! 

 

지금 제가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잘 모르시겠죠? 

저도.. 잘 모르겠어요. 의식의 흐름이라는 게 이렇게 무서운 겁니다 여러분. 내일이 시험이라서 그래욥.. 하.... 

 

 

 

♡내보석님들(암호닉신청받아요)♡ 

 

 

골벵이/ 웬디/ 보석별/ 찡찡왈왈/ 명동거리/ 늉기파워/ 구칠황막/ 짐잼쿠/ 태태뿡뿡/ 이사/ 슈비두바/ DEL/ 자소서/ boice1004/ 지민쓰짝사랑/ 방탄나라 정국공주/ 짱구/ 우솝/ 다람이덕/ 치명/ 흥탄♥/ SAY/ 고답이/ 막꾹수/ 탱탱/ 자몽에이드/ 태형이안에♡/ 기다림/ 우심뽀까?/ 꾸잉/ 민윤기/ 바미/ 눈물☆/ 스케일은 전국/ 수저/ 하이린/ 하얀설탕/ 방탄암/ 몽유/ ㅇㅇㅈ/ 0811/ 도손/ 독자1/ 양이/ 태태/ 눈부신/ 슙슈/ 강아지/ 민빠답없/ 오믈렛/ 미니슈/ 존존존/ 요괴/ 김남준/ 태정태세/ 요를레히/ 운동화/ 골드빈/ 아쿠아/ 천의얼굴/ ☆☆☆투기☆☆☆/ 매직핸드/ 누리/ 막대사탕/ 찡긋/ 태형/ 호빗/ 판다/ 마시마로/ 기묘/ 사이다/ 바람떡/ ♥지인♥/ 반달/ 밍디밍디★/ ♥국보급목소리♥/ 만두짱/ 전정국오빠/ 안녕태태야/ 연이/ 리베라/ 5959/ 넌나의첫번째/ 오늘로/ 냥냥이/ 초코/ 두준두준/ 됴종이/ 츄러스홉이/ 히펭/ 슙큥/ 꿀떡맛탕/ 국산비누/ 태쮸/ 디즈니/ 토마토/ 이부/ 슈슈/ 너구리/ 똥강아지/ 달콤윤기/ 밤이죠아/ 박듀/ 끙끙/ 종구부인/ 뜌가뀨가/ 비키트/ 손이시립대/ 0418/ 칼랑/ 닥구/ 태태한 침침이/ 순자/ 민군주님/ 상큼쓰/ Hojho/ 민우지/ 한소/ 오예스/ 뷔글뷔글/ 귤먹는감/ 히동/ 구닭다리/ 달콤윤기/ 자몽/ 보석맘8ㅅ8/ 자몽사탕/ 종구부인/ 당근/ 방방탄/ 데훈이데발염/ 쌀떡/ 슈가슈가룬/ 상상/ 군주님/ 뽀뽀/ 낭낭/ 나비/ 밍쩡/ 비키트박뿡/ 채꾸/ 꾸꾹이/ 마음/ 하이쭈/ 보물석/ 국산비누/ 기묘/ 오아이/ 뉴텔라/ 레모나/ 샘봄/ 짜파게티/ 인연/ 슈팅가드/ 태퉤/ 니나니나노/ 슬기로워라/ 데빌/ 비비빅 

 

 

 

 

* 암호닉은 회원, 비회원 구분없이 다 받으니 신청해주셔도 됩니다! 

* [암호닉] 이렇게 신청해주시는게 제 눈에 더 잘보입니다! 

* 암호닉은 제일 최근화에 신청해주세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홍일점] 빅히트가 숨겨놓은 보석 너탄 썰.15  156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1등?
8년 전
독자3
제가 또 1등을 했습니다!!!! ㅜ어!!!! 맨몸 전정국을 껴안고 잔다니요.. 이건 정말 너무합니다.. 겁나 저ㅡㅎ아욯ㅎㅎㅎ 빢친 윤기에 발렸고 미자 트메 정국이 보석이에서 발렸습니다 허허 작가님 사랑해요♡
8년 전
비회원119.68
처음 달아요^^ 항상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당~~ 비회원이라 아쉬움 ㅜㅜ..... 하루 지나야 댓글도 오픈이 되겠져 ㅜㅜ
8년 전
독자4
군주님입니당!!! 아이고 보석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걸그룹이 따로 없을 정도로 넘 예쁘겠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흑 정국이 커플댄스 춰서 엄청 신났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귀여워여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46.4
아 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왜 작가님이 경상도 남자 만날거라는게 더 귀엽죸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대구살지만 대구남자가 짱인 것 가타여 서울말은 너무 오그라들어...ㅋㅋㅋㅋㅋ 아 그런 의미로 나는 윤기를 루팡☆...ㅎㅎㅎㅎㅎㅎ
전정국 핵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5
윤기 화난거 발리네여...하앙...
8년 전
독자6
당근입니다ㅠㅠㅠㅠ 아 꾹이베개 저도 사용하고 싶슺니다ㅠㅠㅠㅠㅠ 어우 ㅅㅓㄹ레
그리고 커플댄스ㅋㅌㅌㅌㅋㅋㅋㅋㅋ ㄴ실재로 한번만 보고싶네여

8년 전
독자7
커플댄스에 걸그룹댄스ㅠㅠㅠㅠㅠ좋네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9
방방탄 입니다!! 역시 윤기는 발리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정국이!!!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커플댄스라니 그것도 트메라니! 너무 보고 싶다ㅠㅠㅠㅠㅠ거기에 한침대....에서.....둘이 꼭 껴안고....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은 더 발리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그리고 작가님 시험 잘보세요!! 파이팅!!!
8년 전
독자10
와ㅠㅠㅠ둘이안고자다니ㅜㅜㅜ겁나졸아여ㅠㅠㅠㅜㅜㅜㅠ트메라니ㅠㅠㅠ
8년 전
독자11
데빌 선댓
8년 전
독자38
아ㅜㅜ국보는 사랑이죠♡♡너무 좋습니다 좋아요!!!!!!!!!이번화도 꾸르잼><정국이 설렘 폭발♡내사랑을 받아주세요 작가님♡♡♡♡♡♡♡
8년 전
독자12
소리 벗고 팬티 질러!!!!호우!!! 살색 찌찌 파티가 한창인 정국이 품에서 자 보고 싶네요.
8년 전
독자13
소리벗고팬티질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
트메 커플댄스에 걸그룹 댄스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대바규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
아이고ㅜㅜㅜㅜㅜㅜㅜㅜ좋다ㅜㅜㅜㅜㅜ왜 저는 침대하면 이불킥안무가 생각나는건짛ㅎㅎㅎ콘서트는 대박인듯ㅜㅜㅜ
8년 전
독자16
형아한테 혼날 만 했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바람직하지만 그리하면 혼나 ㅎㅎㅎ
8년 전
비회원22.242
ㄴㄴㅇ입니당!!!!!! 너무재밋네용ㅠㅠㅠㅠㅠ 그래도 형아한테 혼날만햇써요ㅠㅠㅠㅠㅠ 우뜨케ㅠㅠㅠㅠㅠㅠ 정구기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
만두짱이에요!!! 와 오늘도 정국이가 짱이다 군주님도 짱 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49.183
[꾸잉]훠우~호~트뤄블 메잌커~니눈을 보면 난 트뤄블 메잌쿼~상상만 해도 코피 빠방 터져여ㅠㅠㅠㅠㅠ허으큐ㅠㅠㅠㅠ와 진짜 상상하는데 입꼬리가 주체가 안돼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의 글은 항상 날 안달나게 만들어...크흨....
8년 전
독자19
냥냥이입니다! 헣헣 우리 미자들ㅎㅎㅎㅎ 커플댄스ㅎㅎㅎ매우 바람직하네요ㅎㅎㅎㅎ 정국이 그럼 이제 보석이랑 안자는거예요....??(실망)(바늘망)
8년 전
독자20
어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웃통벗고껴안고잔대 이건또뭔ㅠㅠ오예ㅠㅠㅠㅠ겁나설렌다 윤기고나리하는것도발림..
8년 전
독자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꾸깉ㅌㅌㅌㅋㅋ귀엽ㅋㅋㅋ
8년 전
독자22
막꾹수입니다!!
8년 전
독자24
꾹이...(음흉한미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석이와 정국이를 응원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 잘보고 있어요!!
8년 전
독자23
자몽에이드입니다.워후 소리벗고 팬티질러어어ㅓ 웃통벗고 껴안고 잔다니ㅠㅠㅠㅠㅠ자꾸 이러시면 오예입니다ㅠㅠㅠㅠ 윤기 고나리하는 것 궤발림..
미자들끼리 트러블메이커 ㅎㅎㅎ 바람직하네요.테니스스커트 입고 걸그룹댄스라니..좋아요!

8년 전
독자25
전정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렸네 노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8년 전
독자26
와 콘서트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트러블메이커라니...!! 트러블메이커라니...!!!! 완전 제 취향저격임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7
너구리에여!!!!!앜ㅋㅋㅋㅋㅋㅋ정국이 맨몸...좋닿 ㅎㅎ
8년 전
비회원21.95
투기 ㅠㅠㅠㅠ꾹아ㅠㅠㅠ혼나지말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ㅡ흐으ㅡ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무서워ㅠㅠ윤기ㅜㅜㅜㅜ그나저나 ㅎㅎㄹ 트메 ㅎㅎㅎㅎ ㅎㅎㅎㅎㅎ 미자~~ 끼리 ㅎㅎㅎㅎ트메~?~?~? (~((~(~
8년 전
비회원9.187
저 흥탄♥이에용 커플댄스...♥♥♥작가님 화이팅!!
8년 전
독자28
트러블 메이커.. 저 여기 누워도 되죠?? 하ㅏㅅ핫학하샇학학학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ㄱ아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
마음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전정국ㄱ좋아여ㅠㅠㅠㅠㅠㅠ그렇게벗고다니면할ㅇ렐루야애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마지막춤너무귀여워여 .....졍귝ㄱ이야기미ㅡ....
8년 전
독자30
헐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 이런 소재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 다음 화는 태태랑 어떻게 좀... 그게 아니라도 물론 좋죠 작가님 글은 사랑입니다 하하 아라뷰
8년 전
독자31
방금 정주행 다 달리고 왔어요! [김모찌]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그리고 저도 광주 사는데... 보석이 고향이 광주라니 ㅜㅜ 이런 뿌듯함이 8ㅅ8 혹시 자까님도 광주 사시나요? 예전 화에서 본 사투리도 그렇고! ㅋㅋㅋ 그랬으면 좋겠네여 아무튼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32
밍쩡이에여! 정국이가 혼날만 했어ㅠㅅㅠ 트러블 메이커라.. 우리 미자들이.. 허허..
8년 전
독자33
이열 커플댄스~~~워후~~~섹시미 졓아져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석이ㅠㅠㅠㅠㅠ테니스 스커트라니ㅠㅠㅠㅠㅠㅠㅠ어머어머ㅠㅠㅠ
8년 전
비회원28.214
0418입니다ㅠㅠㅠㅠㅠㅜ정국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4
뷔글뷔글입니다!!! 오늘도 역시... 크흡... 영원히 고통받는 정꾸...ㅠㅜㅠ 보석이는 오늘도 포텐이 터지는군뇨! 파스텔톤 맨투맨... 테니스 스커트... 그것은 사랑이죠... 어쩜 이렇게!!!!!!! 보석이 상큼발랄깜찍 삼종세트인가요 어쩌면좋아 후하후하 게다가 커플댄스라니!!!!이런...!!!!좋네요 좋아요 하하ㅏ헤헤ㅣ흐히ㅓㅏ하ㅏ러ㅣ♡
8년 전
독자35
트러블메이커라니..................(털썩)
8년 전
독자36
비비빅이에요! 역시 정국이 지분율 짱짱맨ㅋㅋㅋㅋ콘서트에서도 여전히 우리 보석이는 매력이 넘치네요ㅜㅜㅜㅜ트메라니ㅜㅜㅜ
8년 전
독자37
DEL이예여!!!영고정구깈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보석이느 이쁘다 치마를 입ㅂ엇다니ㅣ.......그리고 더군다나 정국이와 트러블메이크를 췃다니......ㅠㅠㅠㅠ오아아아아
8년 전
독자39
헐 내일이 시험이시라니.. 꼭 잘 보세요!! 보석이 이 위험한 가스나ㅋㅋㄱㅋㄲㅋ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40
달콤윤기예요..하...사투리쓰는 윤기라뇨ㅠ 저는 진짜 윤기한테 욕들어보는게 소원이예요ㅠㅠㅠㅠ 글고...미자가 트메라니.....건전치 못하고 매우 좋네요 ㅋㅋㅋㅋ 맨투맨에 테니스스커트 입은 보석이는 매우 상콤했겠죠?ㅎㅎ 내일 시험 잘 치르실 수 있을거예요! 파이팅!!
8년 전
독자41
암호닉 [마틸다]요 ㅎㅎ 오늘도 국보 커플미 낭낭하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취향 저격 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39.78
이부예요! 커플댄스라니..그것도 정꾸기랑.. 보석이는 언제쯤 정국이 맘을 눈치채려나 모르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머님이 자기 안뽑아줬다고 시무룩한정국이도 사..
8년 전
비회원122.73
자몽이에요!잘보구가요
8년 전
독자42
자ㅏㅏㅏㅏ소서ㅓㅓㅓㅓㅓ예ㅔㅔㅔ요ㅛㅛㅛㅛ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전정굿!d
웃통 벗는거 좋아요. 이제...아랫통도.....ㅇㅅㅁ..
이와증에 민윤기 설렘포인트.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스러워ㅜㅜ

8년 전
독자43
오늘로입니다! 하ㅠㅠㅠㅠㅠㅠ진짜 커플댄스라뇨ㅠㅠㅠㅠ작가님이러시면 정말 크나큰 오예입니다..
8년 전
독자44
와오늘도 설렘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ㄴ커플댄스라니ㅠㅠㅠㅠㅠㅠㅠ정국아ㅠ막 그렇게 벗고잇으면...
8년 전
독자45
민빠답없
헐헐커플댄스!!! 이제 따로자는건가요 윤기가 아빠노릇을잘하넼ㅋㅋㅋ딱적절한중재

8년 전
독자46
핳ㅋㅋㅋ좋네뇨 커플댄스...트메...더듬더듬
8년 전
독자48
바람떡이에요!
아아아아아아아설렌다ㅏ아아으아으아 전정국X보석 라인 진짜 국보네요 국보!!! 아아아아 좋아요 ㅋㅋㅋ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49
하...작가님..사랑해요
8년 전
독자51
어흐크쿠ㅜ쿠ㅜㅜㅝㅎ투쿠ㅜㅜㅜ정구가우ㅜㅜㅜ
8년 전
독자52
웤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너무조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53
민우지 / 아주 바람직한 내용이에요ㅎㅎㅎㅎ 우리 보석이.. 걸그룹 뺨친다니 나도 보고싶구나 보석아ㅠㅠ
8년 전
독자54
넌나의첫번째예요 ! 정국이 보석이 너무 좋아하는거아닌가욯ㅎㅎㅎㅎ 보석이는 아무렇지도 않아하지만 ... 크 원피스를 입은 홉이와 꾸기 상상이 안돼욬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83.187
꺄갸꺄꺄ㅑ꺆ㄱ갸ㅑ꺄ㅑㄱ다람이덕인데요!!!!!! 왘ㅋㅋㅋㅋㅋ 이제부터 제 장래희망은 보석이인걸로.........(별별)
8년 전
독자55
작가님 제가 진지하게 진짜 한마디하는데 경상도남자 무뚜뚝하고 애정표현진짜 안하고 무심해서 안되요.
8년 전
광부
헉쓰. 너무 단호하셔서 심쿵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려할게요!
8년 전
독자56
커!플!댄!스! 심지어 트러블 메이커 ㅎㄷㄷ 정국아 너무 티난다 ㅋㅋㅋㅋㅋ 윤기 ㅎㄷㄷ하게 무섭네요 ㅎㄷㄷ
8년 전
독자57
ㅋㅋㅋㅋㅋㅋㅋ국보를 응원합니다!!!!보석맘 홉이ㅜㅜㅜㅜㅜㅠ 콘서트ㅜㅜㅜㅡㅜㅜ나도가고십어요ㅜㅜㅜㅡㅜㅠ
8년 전
비회원222.173
크흠 정주행 하고왔습니다ㅎㅎㅎ[덕들]로 암호닉 신청이요!
8년 전
독자58
ㅠㅠㅠ오늘 전정국이ㅠㅠㅠㅠ쫌 저정도면 정들고도 남겠네요ㅠㅠㅠ 벗고 안고ㅠㅠ 아주 난리네요쿠ㅠㅠㅜㅠㅜㅠ
8년 전
독자59
상큼쓰입니다 이야 너무 재밋써요♡♡♡♡
8년 전
독자60
오와오오오ㅠㅜㅜㅠㅠㅜㅜㅠㅠㅠ치마라니ㅜㅠㅠㅠㅠㅠㅠㅠㅠ우어ㅠㅜㅜㅜㅜㅜ드디어ㅜㅠㅠㅠ걸그룹처럼....!
8년 전
독자61
작가님 욕구....커플댄스...아주 옳은 욕구입니다 소리벗고 팬티질러~~~~워후~~~! 아름다워요 저 암호닉 신청해야겠어요 [자몬]으로 신청할게요 자몽아님니다! 잘보고가용
8년 전
비회원185.142
하얀설탕이에요!아이고 정국아 조심하자ㅋㅋㅋㅋ웃통벗고 안고자다니!!흐어어 윤기오빠는 뭐 bb그것보다 트메라니 미자끼리 트메라니!!좋군요ㅋㅋㅋ정국이 얼마나 신낫을까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144.103
눈부신이에요! 워후!!!!! 정국이의 사심채우기를 응원합니다ㅎㅎㅎㅎ 귀여워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2
막대사탕이에요ㅎㅎㅎㅎㅎ살색정꾸기ㅋㅋㅋㅋㅋㅋ전정국 배게는 어디서 구입할수있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3
와진짜ㅠㅠㅠㅠㅠ오늘이 대박이에요ㅠㅠㅠㅠ침대..웃통이라니...소리벗고팬티질렄ㅋㅋㅋㅋ!!!!!! 자까님 감사합니나ㅠㅠㅠ사랑해요ㅠㅠ아 그리고 전 03부터 쭉 봐왔던 탄손데 암호닉을 안해놨더라구요! [쿠마몬]으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64
위험한 가스나 보석이.... 한침대라니....부끄럽다 ㅡ////////////////ㅡ
8년 전
독자65
종구부인입니더!!! 아유 우리 정국이가 참..ㅎ 부끄럽겧ㅎ... 약간 일부러 침대를 더럽게 만든게 아닌가 싶은데욬ㅋㅋㅋㅋㅋㅋ 윤기한케 걸리다닛..아쉽ㅇ.ㄷ.....헿...
8년 전
비회원78.22
뒤늦게 명작을 발견하고 정주행하고 왔습니댱ㅇㅠㅜ[0913]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오♡꾸기는 좋겠네~~^^^~^^
8년 전
독자66
레모나 보석이 미모 좀 보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커플댄스 실제로 보고 싶다 후... 윤기는 오늘도 발리네요 작가님 좋은 글 감사해요~
8년 전
독자67
정꾹이 섹..시..해...
화내는 윤기도 섹시해ㅠㅠㅠ ㅠㅠ
트러블메이커추는거 실제로 보고싶네요ㅎ
오빠!!전정국오빠!!!알럽

8년 전
독자68
와우...정국배게라니...이런 와우가...
8년 전
독자69
정국이와 커플댄스라니....
8년 전
비회원62.178
슬기로워라입니다! 오모나 ㅠ_ㅠ 웃통까고 껴안고 잔다니 이러면 크나큰 오예입니다... 그리고 홍일점의 걸그룹 댄스와 커플 댄스 ㅠㅠ! 워후! 소리벗고 팬티질러어어어~~~~~! 넘 좋아요 흐흐 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70
뽀뽀에욤~ㅎㅎㅎㅎ항상 잘보고있급니담ㅎㅎㅎㅎㅎ 재밌서용
8년 전
독자71
어머어머..............전정국..........맨몸에 껴안고 자다니.............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윤깋ㅎㅎㅎㅎㅎ 트러블 메이커까지ㅎㅎㅎㅎ오메..ㅎㅎㅎ
8년 전
독자72
난희 정국이가 껴안고 자면 잠이오긴함...?물론 졸리면 그럴 수도 있지만....이게 가당키나 한 ......ㄸㄹㄹ.... 그것도 맨살의 청쿸....
그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피스 라닠ㅋㅋㅋㅋㅋㅋ 아 만화 원피스겠지?ㅋ

8년 전
독자73
손이시립대에요!!아 트러블메이커라니ㅠㅠㅠㅠㅠㅠ발린다ㅠㅠㅠ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흰셔츠..꺄..
8년 전
비회원226.104
마시마로에여!아낰ㅋㅋㅋ사투리쓰는거다들너무기여워ㅠㅠ카와이ㅜㅜㅠㅠㅠ정국이랑 커플댄스라니♡♡♡♡
8년 전
독자74
와타시도내일이시험인데인티를돌아다니는^^..이당 이번에도 국보미낭낭ㅜㅜㅜㅜㅜㅜㅡ글잘읽구가용
8년 전
독자75
탱탱이예요!! 어머 정국아... 그렇게 옷 안이구자ㅕㄴ... 큰 오예입니다...
8년 전
독자76
으ㅓ흐~~~~소리벗고 팬티질러 아주 좋네여 ㅎ 보석이랑 정국이 정말^^ 오늘은 그냥 보석이와 정국이의 편이네여 옷벗고 (흐뭇) 트러블메이커 (2차흐뭇)
8년 전
독자77
와...소취했네요 좋습니다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64.51
토마토입니당 저는 저 무대들 본 눈 삽니다.. 하... 보석이 걸그룹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95.182
밤이죠아에요ㅋㅋㅋㅋ하..그때부터였을까요...정국이가 근육돼지가 되기 시작한게...☆★
8년 전
독자78
사이다입니다!!
정국이와 보석이의 만남은 사랑입니다..♥

8년 전
독자79
쌀떡이에요♥ 커플댄스에 오열하는 수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재밌게읽고갑니다!
8년 전
독자80
보석별입니다! 오구오구 정구가!!! ㅋㅋㅋㅋㅋ ㅋ어휴 이 대단한 녀석!!! ㅋㅋㅋㅋ 승자가 여기있었네요 ㅋㅋㅋㅋㅋ 워허이 !! 최고다 전정국!
8년 전
독자8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류ㅠㅠㅠㅠ이런주제사랑한다고요
8년 전
독자82
꺄..... 전정국... 베개..... 나도..... 도.... 저도.... 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3
보석아..끙끙..걸그룹댄스라니..트러블메이커라니..끙끙...
8년 전
독자84
디즈니예요 어후 작가님 사투리란데 애들이라서 멋지고 귀여운거지... 어휴...ㅋㅋㅋㅋㅋㅋㅋ 그래요 여기까지ㅋㅋㅋ 정국이가 안고잣데ㅠㅠㅜㅜ 어메ㅠㅜㅠㅠㅠ
8년 전
독자85
워후 !!! 커플댄스 좋아요 !!!!! 예이 !!!!!!! 으하하하하하하하하 커플댄슿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86
슈팅가드에여!!워..꾸기 여주랑 안고 자다니..너무 부럽다ㅠㅠㅠㅠㅠㅠㅠ아 커플댄스 추는거 상상간다...엄청 야할거같아..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7
화난 윤기 웃통벗고자는 정꾸 여장 홉이...다 발린다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다 귀야워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88
하ㅠㅠ아진짜 꾸기 귀여워죽겠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89
됴종이에요!!!!!!!!!!!!워후!!!!!!!!!!!이번편 정말 대ㅓ박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랑 보석이 트메라니...............현실 소리지를뻔........와 진짜 발리는거 아임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가 위에 옷도 안입고 침대에서 같이 자다니........예 아주 좋군요ㅋㅋㅋㅋㅋㅋㅋ 민윤기 화내는거에 발리고 정국이에 두번발리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0
정국이ㅜㅜㅠ트메라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ㅜ와ㅜㅜㅜㅜㅡㅠ
8년 전
독자92
어이구 이 위험한 여자야ㅠ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93
윤기 화난거....하.....대박이네여....하........그나저나 꾹이는 광대승천에 엄청 행복할듯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94
정구가ㅜㅜㅜㅜ
8년 전
독자95
윤기 놀라서 혼내는것두 와중에 이리와라 더 자자 하는 정국이도 설레여ㅠㅠㅠ 커플댄스는 트러블메이커 짱이져ㅠㅠㅠ
8년 전
독자96
자까님 제 욕구까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9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98
커플댄스ㅠㅠㅠ아아ㅏ우ㅜㅜ유오이ㅏㅜㅜㅜ웡에ㅔㅔㅔㅠㅠㅠㅠㅠ유우우ㅏ에ㅔㅇ에ㅔ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조금더자세하겜서달라구요ㅠㅠ
8년 전
독자99
워후 ㄱ국보~!~!~~!!~~!~!~~! 오늘 터졌네요~!~~!!~!~~!!~~!
8년 전
독자100
ㅜㅜㅜㅜㅜㅜㅎㄹ 맨몸을
껴안고 자다니어... 매우 좋은 현상입니다 전 국보를 지지합니다 ......!!

8년 전
독자101
ㅋㅋㅋㅋ정국잌ㅋㅋㅋㅋㅋㅋㅋ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젛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가꼬셕짘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2
막막 그렇게 까고 다니면... 감사합니다 (절) 커플댄스 막 그렇게 추시면... 또 감사합니다(절)
8년 전
독자103
ㅋㄱㅋㄱㅋㅋㅋㅋㅋ건전한댄스를응원함미댜! 걸그룹옷입은보석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4
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 아 커플 댄스 넘나 사랑하는 것 작가님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05
트메라구요?하....ㅏ...설레게...ㅠㅠㅠㅠ국보 파야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걸그룹댄슿도환영입니다!!!
8년 전
독자106
정국이 맨몸으로 보석이안고자는거 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7
커플댄슼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잘 보고 있어요!! 감사합니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8
안 본눙 산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야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9
꺅 커플댄시라니 꺄아아아ㅏ
8년 전
독자110
아너무웃곀ㅋ그 진짜짱이에욬ㅋㅋ
8년 전
독자111
전정국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같은 침대라니요 ㅠㅠ 정국아 아무리 여주가 좋아도 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2
으아아각ㄱ 트메라니 트메라니!! 아 어빠..전정국어바...
8년 전
독자113
트러블메이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범한데 전정구기
8년 전
독자114
아근데 실제로 이랬다면 쿠크가 깨질거같아요 물론 내시끼들 ㅠㅠㅠㅠㅠㅠ이럴거지만ㅋㅋㅋㅋㅋㅋㅋ문득 이런생각드네영 ㅋㅋㅋ잼써요
8년 전
독자115
트메라니... 트메... 저 콘서트 가신 분 눈 삽니다
8년 전
독자116
호~~~~국보 커플 너무좋네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7
꾹앜ㅋㅋㅋㅋㅋㅋ위험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8
오늘도 너무잘읽고갑니다 항상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19
잘보고가여ㅎㅎ 윤기 화난거 무섭네여.... 이름이 조심해야겠어여ㅜㅜ 이름이 걸그룹댄스ㅋㅋㅋ 호석이랑 정국이 여장ㅋㅋ 재밌었을거같아여ㅎㅎ 커플댄스ㅋㅋ 정국이의 의견이 컸나봐여ㅋㅋ 정국이 왜케 좋아해여ㅋㅋ
8년 전
독자120
세상에 ... 시험전날까지 쓰시느라 수고가많으셔요 ㅠㅠㅠ
8년 전
독자121
ㅋㅌㅋㅋㅋㅋㅋㅋ국보는 사랑잊이다!!!!!!!
8년 전
독자122
우어어어ㅓㅇ어 보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걸그룹댄스에 트러블메이커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ㅍㅍ
8년 전
독자123
와아아아ㅏㅏㅏㅏㅏ나도 커플댄스!!나도!!! 오빠 저랑도 한번 춥시다!!
8년 전
독자124
정국이 아주 바람직하네요..웃통벗고 껴안고잔다니..보석이 부럽고ㅠㅠㅠㅠ커플댄스..좋고!!!!너무좋아요1111!!!!!!!!!!!!
8년 전
독자125
국보ㅠㅡㅠㅡㅠㅜㅜㅠㅜㅠㅜㅜㅜ트메라니..!전정국 너~(흐뭇)
8년 전
독자126
흐어 전정국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웃통 까고잔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커플 퍼포먼스라니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27
투메춤을 이야....♥ 정국♥보석 행쇼하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궁궁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8
우와 대박 커플댄스ㅎㅎㅎㅎㅎㅎㅎㅎ 이렇게 글로나마 내 스스로가 춤을 잘 추는 상상을 해본다.... 그리고 우리 꾸꾸와 커플댄스를 추는 보소ㅓ기를 상상한다..... 하하 자까님 글 너무 잘써여ㅠㅠ
8년 전
독자129
소리벗고 팬티질렄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국이랑 탄이의 커플댄스는 매우 옳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정국아 조심해....방바뀔라....
8년 전
비회원13.98
보서가ㅏㅠ
8년 전
독자130
헐정국이맨몸ㅁ..?넘나설래는거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1
어후 전정국 베개라니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보석이 그런거 트위터에 함부로 올리면 앙대..
8년 전
독자132
ㅋㅋ 이런거에 누가 설레서 죽는다고 그래요 그런 오버스러운 말은 도대체 누가 하는거ㅇ (죽은자의 온기만 남았다)
8년 전
독자133
와ㅜㅜㅜㅜㅜㅜㅜ꾸기ㅜㅜㅜㅜ너무 기여워여ㅠㅠㅠ잘보고 갑니당
8년 전
독자134
아진짜 꾸기 귀여워 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35
정국이랑 자꾸역기는게 왜케 귀욥지ㅋㅋㅋㅋㄱㅋㅋ다시봐도재밌네요ㅋㅋㅋ
8년 전
독자136
역시 커플댄스하면 저거죠 ㅎ 좋습니다 좋아요
8년 전
독자137
ㅜㅠㅠㅜㅠㅜㅜㅜㅜㅜㅠㅜㅜ런닝맨의여운을떨치지못한채 이번편을 보니까 정국이의 복근이막...생각이...하...착한생각해야하는데... 침착하고 다음화로 가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ㅜㅜ
8년 전
독자138
꺄아아아ㅏ아아 보석이와 정국이의
커플댄스를 응원합니다아ㅏ!!!!!

7년 전
독자139
꾸기너무귀엽다ㅠ
7년 전
독자140
다시 정주행 시작!!!하겠쯉니다...♡
7년 전
독자141
꾸기 부끄뎌ㅋㅋㅋㅋㅋㅋㄱ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42
넘나 조씁니다 바람직해여..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반인반수 너탄이 방탄이랑 살게 되는 썰 07143 이학년 07.18 23:4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안다미로 1216 07.18 23:37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2 트윅스 07.18 21: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민윤기를 죽도록 싫어하는 소꿉친구썰9 07.18 20: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반인반수 너탄이 방탄이랑 살게 되는 썰 06146 이학년 07.18 19:1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슙] 지지 않는 꽃 07(부제: 바람이 꽃을 생각할 때) 11 레겐 07.18 17:49
방탄소년단 [뷔민] 돌아이배우태태 X 매니저짐니 24 꼬디 07.18 16:4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무뚝뚝한 민윤기와의 동거란 0214 슈가보이 07.18 16:17
방탄소년단 [뷔민] 돌아이배우태태 X 매니저짐니 18 꼬디 07.18 15:5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무뚝뚝한 민윤기와의 동거란 0118 슈가보이 07.18 14: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국] 오빠, 내가 좋아하는 거 알죠? 0211 크림치즈베이.. 07.18 13:0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반인반수 너탄이 방탄이랑 살게 되는 썰 05142 이학년 07.18 10:18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6 응그래멍청아 07.18 07: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전정국] 보통의 연애 p.2590 보통 07.18 03:1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반인반수 너탄이 방탄이랑 살게 되는 썰 04145 이학년 07.18 02:3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반인반수 너탄이 방탄이랑 살게 되는 썰 03159 이학년 07.17 20:5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병원에서만난 의사 민윤기 019 윤기민슈가 07.17 20:3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슙뷔/슙민/슙뷔민/조각] 사(死)인 탄쿠키 07.17 18:09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28 민군듀짱짱맨 07.17 17: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반인반수 너탄이 방탄이랑 살게 되는 썰 02171 이학년 07.17 15:5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국] 여왕의 기사 073 Cecilia 07.17 15:4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반인반수 너탄이 방탄이랑 살게 되는 썰135 이학년 07.17 14: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This one's for you. 0825 07.17 10:32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8 태가나 07.17 04: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슙뷔] 셰프 민윤기 주방보조 김태형 썰 10 태가나 07.17 04:38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5 태가나 07.17 04:3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니가 좋은데이1 세령 07.17 01:23
전체 인기글 l 안내
5/23 19:44 ~ 5/23 19: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