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엑소
회원 전체글ll조회 3575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몸이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진다고. 어쩌면 엎어지면 코 닿을 거리에 사는 게 조금이라도 영향을 미친걸까봐 몸이라도 멀어지기로 했다. 그래서 해윤이랑 헤어지자마자 바로 동생한테 연락을 때렸다. 이렇게 절박해요 내가. 동생네 집에 얹혀살기까지 거의 일주일 앞둔 시점에서 벌써부터 짬짬이 짐을 꾸려놓기 시작했다. 짐 하나를 캐리어에 집어넣을 때마다 꼭 김선호에 대한 사사로운 감정도 그 작은 캐리어에 넣어두는 기분이 들었다. 그리고 꼭...





"성이름~ 나 왔어~"




쟤는 방해를 못 해서 안달이지... 지금 누구때문에 토끼려는지도 모르고. 요새 김선호는 출석 도장이라도 찍듯이 하루를 안 거르고 벨을 눌러댄다. 인터폰 너머 보이는 얼굴은 또 잘생기고 지랄이다.

어쩌다 쟤를 좋아해서... 하는 생각은, 나를 삼 년 전으로 돌려놓았다.

선호를 알게 된 건, 19살 때였다. 학기 초에 동아리를 정해서 하나씩 들어가야했는데 하필 그 날 학교를 빠지는 바람에 어쩔 수 없이 정원 미달인 곳에 이름을 넣었고 그게 김선호가 있던 동아리였다. 영화 동아리라길래 그냥 영화나 보고마는 놀고먹는 동아리인 줄 알았는데, 동아리 시간이 끝나고 교실에서 나가던 날 붙잡은 김선호는 세 장의 종이를 건넸다.





"저 이거, 써야되는데..."


"..."




왜 정원 미달 동아리인지 단박에 알아차릴 수 있었지만 동아리가 폐부 될 때까지 난 부원의 자리를 지켰다. 왜...? 감상문 종이 내미는 김선호가 좋았거든. 막연하게 그게 좋아서 좋아하기 시작했는데, 좋아하면서 이유가 늘어만갔다. 친절함, 다정함, 친근감. 나중에는 그게 독이 될지도 모르고 열심히도 좋아했다. 이유까지 하나하나 찾아가면서. 나는 걔가 하는 행동마다 의미 부여를 했다. 지금이랑 완전 정반대지. 지금은 걔가 어떤 행동을 하든 내 착각이라고 딱 잘라내고 있으니.

김선호를 좋아하지말걸 그랬다고 후회하기 시작한 건 바로 그 다음 해였다.

졸업식이 있던 날, 우리는 서로에게 안겨줄 꽃다발을 준비했으나 이유가 달랐다.




"졸업 축하해, 성이름. 네 건 특별히 좀 더 큰걸로 준비했어."


"...왜?"


"왜긴. 제일 좋아하는 친구니까. 근데, 그거 내 거야? 되게 크다."


"아니. 너 줄 꽃같은 거 없거든."




이유가 달라서, 처음으로 후회를 했다.

나는 매번 설렜던 기억밖에 없는데, 그 애는 그렇지 않다는걸 알게 됐으니까.

아마 그 날 김선호한테 받은 꽃다발 포장지는 아직까지도 본가 내 방 책상 위에 있을 거다. 서러움에 엉엉 울면서도 그 꽃은 꾸역꾸역 들고왔었거든. 그 말을 듣고 고백도 못 해보고 차인 기분이 들었어서 금방 마음 접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뭔 아직까지도 좋아하고있냐. 김선호가 준 꽃을 손에서 놓지 않았던 그 때처럼. 꾸역꾸역.

인터폰 화면으로 손을 휘적휘적 하는 김선호에 정신 차리고 싸다 만 캐리어를 발로 차 침대 밑으로 밀어넣었다. 참자. 따악 일주일만 참자. 참았다가, 종강하는 날 저 캐리어 꺼내들고 나른다. 기필코.



*



이게 무슨 일이지. 내가 자기 피해서 내려가는 거라도 눈치챈마냥 김선호는 꼬박 날 찾았다. 아니 원래 그러긴했는데... 평소보다 더. 시도 때도없이 부르고, 내가 안 오면 자기가 오고. 와중에 걔가 그러면 그럴수록 더 좋아... 나 진짜 노답이네. 게다가, 안 그래도 걔가 그런 탓에 매일을 얼굴 보고 있는데 해윤이랑 만났던 날에,




"꼭 내려가야겠어?"


"응, 그래야지. 그래야... 빨리 정리하지."


"아, 그럼 너 내려가기 전에 언제 한 번 선호랑 같이 만나자. 둘이서 만나긴 좀 그렇고... 안 본지는 꽤 됐거든."


"... 그러지 뭐."




해서, 해윤이랑 선호랑 셋이서 자리를 만들었다. 이렇게 셋은 진짜 간만이라고 해윤이나 선호나 둘 다 들뜬 분위기였다. 나만 티도 못 내고. 그래도 최대한 긍정회로를 돌리려고 노력중이다. 그래! 당장 내일 모레면 내려가서 얼굴도 잘 못볼텐데 미리 실컷 봐두면 좋지.




"이거 먼저 먹고 마셔. 저번처럼 또 만취 상태 될 때까지 달리지말고."





좋냐? 좋아?

김선호가 테이블 위로 올려놓는 숙취해소제를 만지작댔다. 나 지금 뭐하냐... 얘 안 보겠다고 별 뻘짓 다 했으면서. 당장 며칠 뒤에도 딴 데로 갈 거면서.

똑바로 얼굴 마주하는 게 거의 마지막일 거라고 생각하고나니 괜히 아쉽고 시원섭섭했다. 이런 것도 나 혼자서만 생각하고 있는 거지만. 혹시라도 정말 이걸로 끝일까봐, 안주 먹는 것보다 더 많이 쳐다봤다. 나중엔 얼굴에 뭐 묻었나 싶어 혼자 더듬더듬 거릴만큼.





"김선호, 너 전화 온다."



"아, 그러네. 받고 올게. 얘기들 하고 있어."





해윤이 말에 핸드폰 집어들고 나가는 김선호 뒷통수를 빤히 쳐다봤다. 아쉬움의 눈길이 아니었다. 개자식. 이라고 눈빛으로 말해요 중이었다. 아니, 헤어졌지, 짐 다 빼갔지. 더이상 연락할 이유가 어딨냐고. 계속 다시 안 만난다 어쩐다 하는데, 저거 곧 은정이 걔랑 합친다에 내가... 몰라. 개자식. 나중에 다시 만난다고 연락 오기만해봐. 나 진짜, ... 아 맞다. 나 이제 얘랑 연락 안 하려고 이 짓 중이지? 어휴.





"아, 근데 그럼 너 아예 내려가서 사는 거야?"



"아니. 개강하기 전에 다시,"



"그게 무슨 소리야?"



 "어?"



[김선호] 친구 관두기 프로젝트 04 | 인스티즈

"이거 먼저 먹고 마셔. 저번처럼 또 만취 상태 될 때까지 달리지말고."





좋냐? 좋아?

김선호가 테이블 위로 올려놓는 숙취해소제를 만지작댔다. 나 지금 뭐하냐... 얘 안 보겠다고 별 뻘짓 다 했으면서. 당장 며칠 뒤에도 딴 데로 갈 거면서.

똑바로 얼굴 마주하는 게 거의 마지막일 거라고 생각하고나니 괜히 아쉽고 시원섭섭했다. 이런 것도 나 혼자서만 생각하고 있는 거지만. 혹시라도 정말 이걸로 끝일까봐, 안주 먹는 것보다 더 많이 쳐다봤다. 나중엔 얼굴에 뭐 묻었나 싶어 혼자 더듬더듬 거릴만큼.





"김선호, 너 전화 온다."



"아, 그러네. 받고 올게. 얘기들 하고 있어."





해윤이 말에 핸드폰 집어들고 나가는 김선호 뒷통수를 빤히 쳐다봤다. 아쉬움의 눈길이 아니었다. 개자식. 이라고 눈빛으로 말해요 중이었다. 아니, 헤어졌지, 짐 다 빼갔지. 더이상 연락할 이유가 어딨냐고. 계속 다시 안 만난다 어쩐다 하는데, 저거 곧 은정이 걔랑 합친다에 내가... 몰라. 개자식. 나중에 다시 만난다고 연락 오기만해봐. 나 진짜, ... 아 맞다. 나 이제 얘랑 연락 안 하려고 이 짓 중이지? 어휴.





"아, 근데 그럼 너 아예 내려가서 사는 거야?"



"아니. 개강하기 전에 다시,"



"그게 무슨 소리야?"



 "어?"



[김선호] 친구 관두기 프로젝트 04 | 인스티즈

"이거 먼저 먹고 마셔. 저번처럼 또 만취 상태 될 때까지 달리지말고."





좋냐? 좋아?

김선호가 테이블 위로 올려놓는 숙취해소제를 만지작댔다. 나 지금 뭐하냐... 얘 안 보겠다고 별 뻘짓 다 했으면서. 당장 며칠 뒤에도 딴 데로 갈 거면서.

똑바로 얼굴 마주하는 게 거의 마지막일 거라고 생각하고나니 괜히 아쉽고 시원섭섭했다. 이런 것도 나 혼자서만 생각하고 있는 거지만. 혹시라도 정말 이걸로 끝일까봐, 안주 먹는 것보다 더 많이 쳐다봤다. 나중엔 얼굴에 뭐 묻었나 싶어 혼자 더듬더듬 거릴만큼.





"김선호, 너 전화 온다."



"아, 그러네. 받고 올게. 얘기들 하고 있어."





해윤이 말에 핸드폰 집어들고 나가는 김선호 뒷통수를 빤히 쳐다봤다. 아쉬움의 눈길이 아니었다. 개자식. 이라고 눈빛으로 말해요 중이었다. 아니, 헤어졌지, 짐 다 빼갔지. 더이상 연락할 이유가 어딨냐고. 계속 다시 안 만난다 어쩐다 하는데, 저거 곧 은정이 걔랑 합친다에 내가... 몰라. 개자식. 나중에 다시 만난다고 연락 오기만해봐. 나 진짜, ... 아 맞다. 나 이제 얘랑 연락 안 하려고 이 짓 중이지? 어휴.





"아, 근데 그럼 너 아예 내려가서 사는 거야?"



"아니. 개강하기 전에 다시,"



"그게 무슨 소리야?"



 "어?"



[김선호] 친구 관두기 프로젝트 04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내려간다니. 그게 무슨 소리냐고."





타이밍 한 번 참 구리다. 야심차게 기획.... 어쨌든 얘한테는 철저하게 비밀이었던 상자가 활짝 열리고 말았다. 무슨 전화를 저렇게 짧게 해. 아니지. 그게 문제냐 지금?

잔뜩 성나보이는 김선호 얼굴에 쫄아 우물쭈물거렸다. 해윤이도 앞에 앉아 눈치나 보고있는, 누구 하나 편할리 없는 상황이었다.
네가 왜이렇게 화가 났는지 머리를 굴려보는데, 딱 떠오르는 이유가 하나 있더라. 넌 날 지독히도 생각하는구나. 친구로서. 친구하면 가장 먼저 떠올릴 사람이 나구나, 너한텐.

그 생각이 드니까 쫄아있던 기색도 가버리고 미안한 감정도 휘발됐다. 그냥. 한숨만 나왔다. 내가 왜 너한테 일일이 다 말 해줘야하는데? 하는 삐뚤어진 못난 마음이 자꾸 마음 밖으로 얼굴을 들이민다.





"...그냥, 잠깐 동생 집에 내려가있기로 했어."



"나한테는. 왜 말 안 했어?"




"..하... 그냥 말 할 필요 없다고 생각했어."



"너,"



"아 진짜... 나 좀 먼저 갈게."





짜증남, 쪽팔림, 암담함. 김선호 못지않게 화난 얼굴로 자리에서 일어서면 해윤이가 안절부절이다. 나중에 꼭 따로 사과 해야겠다. 당장은 그런 생각이 들기도 전에 자리를 벗어나기에 급급했다.






"너 진짜 왜이러는데!"



"... 나 못 하겠어. 진짜 못하겠어, 선호야. 나 너랑 친구 안 할래."





따라나온 선호가 막아세우자마자 감정들이 마구 섞여 복잡한 상태 그대로 툭툭 튀어나왔다. 내가 무슨 말을 뱉고있는지, 누구한테 뱉고있는지 분간이 안 될 정도였다.





"성이름. 너 지금 무슨 말 하는 건지 알고나 말 하는 거야? 실수라고 해. 말이 헛나왔다고 해. 그럼 나 다 잊을게. 빨리, 아니라고..."



"내가 너 좋아해. 그래서 우리 친구 못 해. 나 그만 할래..."



"... 뭐?"



"좋아한단 말이야... 난 널 그런 눈으로 보고있었다고.."





몇 번씩, 고백에 대해 상상을 해본 적이 있다. 정말 만약에 내가 선호에게 고백하게 되는 날이 온다면, 얼굴 다 빨개져가지고 덜덜 떨면서 하게 되겠지.

근데 아니었다. 얼굴은 눈물때문에 엉망이 됐고, 떨지않은 대신 주저앉았다. 서럽게 울면서 토해내듯 고백을 했다. 받아달라는 말 대신에 친구 그만하자는 말이나 했다. 그게 내 고백이었다. 삼 년동안 주구장창 숨겨왔던 거.





"이름...아, 일단 일어나서. 일어나봐. 나 좀 보고..."



"난 너랑 친구 못 하겠어. 우리가 될 수 있는게 친구나 남이라면, 난 너랑 남이 되고 싶어."



"성이름..."



"오늘만. 오늘 한 번만 나한테 져주라."





이 창피하고 엿같은 상황이 꿈이길. 근데 것보다, 네가 알았다고. 그렇게 하자고하기를 더 바라.

선호야. 그냥 잠깐 있다 지나갈 사람이었다고 생각해줘.

나는 도저히 너랑 친구는 못 하겠어.


김선호랑 친구 관두기 얼떨결에 성공한 것 같네.









*


사족!!!

갑자기 고백이요...? 싶으실 수 있지만 여기서부터가 레알임다..

이 끝부분 쓰려고 스토리 멱살 잡고 끌고왔습니다ㅎ_<

이 한 편에만 넣고 싶던 부분 반절은 들어간 것 같아요 남은 반절은 완결까지 쪼개고 쪼개서 들어갈듯합니다 그럼 건강 유의하시고...! 저는 빨리 써와서 빨리 다시 돌아오겠습니ㅡㅏ~~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아 세상에 고백을 해버렸네ㅜㅜㅜㅜㅠㅜㅜㅜㅜ
3년 전
독자2
연애해 이제
3년 전
독자3
저 이거 보려고 안 잤어요. 김선호 만세.
3년 전
독자4
짠내폭팔이네요ㅜㅜㅜㅜ이제 연애할일만 남은건가ㅜㅜ
3년 전
독자5
아악!!! 이게 무슨일이야ㅠㅠㅠㅠㅠㅠ 아우 마음아파 진짜....
3년 전
독자7
👍👍하.... 선호야...ㅠㅠㅠㅠㅠㅠ
3년 전
비회원73.27
너무 젛음 진짜 너무 좋아요 인스티즈 앱 참 깔아보는데 이거 보려고 매일매일 들어옴 ㅜㅜ 1일 1글 소취...
3년 전
독자8
어머 이제부터 레알이라고 하시니,, 너모 두근,,,,,,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진짜 담편 궁금해 미치겠어요~!~!!ㅠㅠㅠ
3년 전
독자9
대박이에요... 고백을 이렇게 해버리네
3년 전
비회원181.37
고백해서 이제 연애만 하면 될 것 같아요...!!
3년 전
독자10
어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 계속 누르다 터져서 삐져나와버린 마음이 진짜 아파요ㅠㅠ
3년 전
비회원22.47
와아우... 어우..여주..너무마음이아파요ㅜㅜ
옆에서 좋아하는마음숨기고 있는거 너무힘든데 포기할수도없게만들고.. 에효효..ㅜ
다음화가 기다려집니다!

3년 전
독자11
ㅇㅏ,,진짜 ㅠㅜㅠㅠㅜㅠㅠ
3년 전
독자12
헐어떡해............. 친구 그만하고 애인 할 수 있는 거 맞죠... 아 이번편 넘나 맴찢 ㅠㅠㅜㅠㅜㅠㅠㅜㅠㅠㅠㅠ
3년 전
독자13
엉 ㅠㅠㅠ 너무 재밋어여 ㅠㅠㅠ
3년 전
독자14
세상에.........또 다음편이 기다려지는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고백을해부릿다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3년 전
독자15
작가님 저 요거요거 참 좋아용!!! 좋아하는 배우님에 좋아하는 스토리
순식간에 정주행까지 했어요 우리 자주 봬용😄

3년 전
비회원180.45
선생님.. 너무 좋아요..
3년 전
독자16
재미있어요!!!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
언넝 써주세용!!!!!

3년 전
독자17
다음편 시급합니다 작가님ㅜㅜㅜㅜㅜㅜ고백 받아줘라 선호야ㅠㅠㅠㅠㅜㅠㅠ
3년 전
독자18
와 빨리 멱살잡고 온 이야기 보고 싶어서 미취겠네여ㅕㅕㅕㅕ 제가 달려가서 멱살잡고 오고 싶은 심정^^
3년 전
독자19
드라마 한편 찍었네요 진짜 눈물 좔좔 모먼트
3년 전
비회원50.191
와... 작가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3년 전
독자20
빨리 연애해당장ㅠㅠㅠㅠ
3년 전
독자21
미쳤다 ㅠㅠ
3년 전
독자22
으아아아아아악 김서노 그렇게 다정한 거 유죄라규 유죄야아으아아앗 담편 기다릴게요 두두근 ㅠㅠ
3년 전
비회원58.72
대박!!!
이렇게 고백을 하다니...
다음편 시급합니다ㅋㅋㅋ
다음편까지 어떻게 기다려야할까요?ㅜㅜ

3년 전
독자23
이제 연애해...당장
3년 전
독자24
잘봤습니당
3년 전
독자25
드라마 대본 좀 써주세요...진짜 매일 챙겨보고 또 보고 또 보고 할테닠가...너무 잘쓰세여여ㅜㅜㅠㅠ
3년 전
독자30
진짜 다시 읽었는데 진짜 이정도면 사귀자고만 은 했지 사귀는거지ㅠㅠㅠ친한친구라니이ㅣ이ㅠㅜㅜ
3년 전
독자26
흥미진진하다ㅠ 이제 키스해👏
3년 전
독자27
ㅠㅠㅠㅠㅠㅠ고백했으니 사귀자...(??? ㅠㅠㅠㅠ 흐엉엉 얼른 사랑해라....
3년 전
비회원73.27
다음편 너무너무너누머눔ㅁ 기다리거 있어여ㅠㅠㅠ
3년 전
독자28
않이아니아니 그래서 사귄다는거죠? 작가님 가둬두고 글만 쓰게하고싶다,,진짜 다음 편 기다리고 있을겁니다 아 시 겠 어 요??
3년 전
독자29
작가님한테 댓글 달고 싶어서 인티 돈주고 가입했잖아여ㅜㅜ 글 읽으면서 진짜 선호찡 각인시켜 주고 싶었잖아요 너네 연애중인거라고ㅜㅜ 아 작까님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3년 전
독자31
당신...얼른 연재로 돌아와....내가 애타게 기다리거 있다구...
3년 전
독자32
아 고백 해버렸어ㅠㅠㅠㅠ 고백했는데 너무 맴찢 ㅠㅠㅠㅠ 둘이 빨리 연애해조..,,
3년 전
독자33
ㅜㅜㅜ몇번이고 상상했을 고백이 떨림과 설렘으로 가득찬게 아니라 남이 되고싶다고 그동안 참았던 마음을 보여쥬는게 너무 슬퍼호ㅠ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34
드디어 고백했는데ㅜㅜㅜ 맘아프다 ㅠㅠㅠ
3년 전
독자35
으아아아ㅜㅜㅜㅜ 제발 그냥 연애해줘!!!! 바로 연애해줘!!!
3년 전
독자36
아세상에... 연애하면되겟다 아 고백했으면 다해찌 흐흐
3년 전
독자38
ㅎㅏㅜ ㅜ ㅜㅜ ㅜ ㅜㅜ ㅜ. ㅜ ㅜ ㅜ고백이라ㅠ김선호. ㅠㅠㅠ
3년 전
독자39
와우~~~~~~~ 작가님 최고!!! 잘 보고 갑니둥
3년 전
독자40
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백 받아조 얼르뉴ㅜㅜㅠ
3년 전
독자41
ㅠㅠ 연애하쟈,,,, 제발ㅠ
3년 전
독자42
오 ㅏ 미쳤다 고백이라니!!!! 아 근데 제가 고백 한 것도 아닌데 왜 마음이 저릿힐까요.....ㅠ 오늘도 잘 읽었습니당!!
3년 전
독자43
고백을 해버렸지만 마음이 아프다ㅠㅠ 선호의 속마음이 궁금해진다...
3년 전
독자44
아 눈물난다요 여태 마음 꽁꽁 숨기면서 고생했을텐데 짝사랑 청산하자.!
3년 전
독자45
후힝ㅇ잉ㅇㅇㅇㅇ ㅜㅜㅜ
3년 전
독자46
최고다..........진짜 작가님 최고에요......아 이말밖에 안나와요....진짜 진심에서 나오는 말인데 진짜 최고에요.....왤캐 재밌죠?ㅠㅜ
3년 전
독자47
ㅠㅠㅠㅠㅠㅠ아 마음 간질간질하게ㅠㅠㅠㅠ너무 슬프자나뇨ㅠㅠㅠㅠ흑흑흐그흐그.... 서노야 너 빨리 대다패 흐그흐그크흐그흐그그흑 너 어떡할건댗흐그흐그흐긓
2년 전
독자48
ㅠㅠ 이제 연애하는 거죠? 이 날만을 기다렸어요 ㅠㅠ 울지말고 잘 됐으면 좋겠다 !!!
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03.21 03:1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1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