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오자몽 전체글 (탈퇴 )ll조회 5356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세븐틴/부승관] 10년째 연애중 (2/2) | 인스티즈

 

 

'김여주! 나 고백받았다!' 

'근데.' 

'..어?' 

'너 고백받은 걸 나더러 어쩌라고.' 

'...' 

'...짜증나.' 

 

그래. 부승관은 항상 그런식이었다. 내 기분이 어떻든간에 장난으로 툭툭 내뱉곤 해서 기분이 자주 상했었다. 차라리 그날에 우리가 정말 사귀는 건 맞냐고 물어봤으면, 차라리 그랬었다면, 이렇게 통수맞듯이 아프진 않았을텐데. 진짜 밉다, 부승관 너. 근데 어떻게해서든 네 옆에 남고 싶은 내가 더 밉다.  

일단은 아까 서로 뒤틀려졌던 감정을 회복해야겠다. 누가 뭐라고 해도 부승관은 친구로 두기에 정말 괜찮은 녀석이니까. 그리고, 그렇게 해야 친구로라도 남을 수 있겠지. 그전까지는 그냥 정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였나보다. 많이 좋아했나봐. 이시간이 마치면 부승관에게 가서 미안하다고 사과할 생각이었다. ...구연주랑 사귀는 거 축하도 할겸. 

 

 

 

-10년째 연애중 

 

 

수업을 마치고 쉬는시간이 되자마자 부승관을 향해 달려갔다. 뒤틀린 감정은 시간이 해결해주지 않는다. 시간은 되려 그 감정의 골을 파고들기만 한다. 늦기 전에 부승관과 감정을 풀고, 

정리해야한다. 

 

"...부승관!" 

"..." 

승관이의 이름을 크게 부르자 승관이가 뒤돌아봤다. 여느 때처럼 방글방글한 모습이 아니었다. 아까 나 때문에 감정이 많이 상했나보다. 하긴, 내가 그렇게 무시했으니. 부승관은 주머니에 손을 찔러넣고는 내게 다가왔다.  

"아까는 미안! 내가 기분이 너무 안좋아서." 

"...어." 

평소보다 낮은 목소리에 부승관의 눈치를 봤다. 부승관은 눈을 밑으로 내려 깔고 제 실내화 코를 보는 듯 했다. 

"기분 안좋다고 너한테 그렇게 말하면 안되는 거였는데 네가 너무 편해서 그랬나봐. 내가 생각이 짧았어." 

부승관은 입을 꾹 다문채로 날 응시했다. 그 눈을 마주볼 자신이 없어 이번엔 내가 눈을 밑으로 내리깔고 말했다. 전혀 기분 좋지 않은데 부러 들뜬 목소리로 아무렇지 않은척 조잘조잘 떠들었다. 정작 내가 무슨 말을 하는지도 모르고. 

"야, 그리고 나한테 왜 말 안해줬냐!" 

"..?" 

"하하. 모르는 척 하긴. 너 구연주랑 사귄다며? 축하해. 인마. 연주 괜찮지, 공부도 잘하구 얼굴도 예쁘고." 

"..." 

"아, 부승관 부러운데. 예쁜 여자친구도 생기고. 오래가." 

부승관은 횡설수설 말을 하는 날 보며 아무말도 하지 않았다. 잠깐의 어색한 침묵도 싫었기에 오래가라는 말만 남겨두고 나 간다! 인사를 하고 돌아섰다.  

"야." 

"..." 

부승관이 내 손목을 잡았다. 평소와 다르게 야, 하고 뚝뚝 끊어 날 불렀다. 평소처럼 여주야- 나긋하게 불러주지 않고. 부승관을 볼 낯이 없다. 승관이에게 이 모습을, 벌개진 얼굴로 눈에 눈물이 가득 고인 모습을 보여줄 수가 없어서 뒤돌아선채로 응.하고 대답했다. 

"너 나한테 할말 그거 아니잖아." 

"...." 

"너 진짜.." 

"..." 

"그게 다야? 나한테 할말, 그게 다냐고." 

"..어." 

떨리는 마음을 가다듬고 최대한 아무렇지 않게 대답하자 부승관은 한숨을 쉬었다. 

"나 봐." 

"..." 

"김여주. 나 보라고 했어." 

"싫어.." 

"뭐?" 

"안 볼래." 

"..." 

"너 보기 싫어, 못보겠어. 승관아." 

날 잡은 승관이의 손이 힘이 풀렸다. 스르륵, 생각보다 쉽게 놓아지는 팔이 허무했다. 날 잡고 내가 오해한게아니라며 부승관이 말해주길 기대한 찰나의 순간이 바보같았다. 접기로 해놓고 툭 건드리면 피어나버리는 부승관에 대한 마음이 서럽다. 뒤돌아보았을땐 부승관은 없었다. 반에 들어가버렸겠지. 허공에 내놓았던 손끝이 얼었다. 마이 주머니에 손을 찔러놓고 아무렇지 않은 척 코를 쿨쩍였다. 이젠, 진짜 정리되어버렸다. 부승관과 나 사이의 어떤 끈 하나를 싹둑 잘라버렸다. 한결 간단명료해진 나와 부승관사이의 끈. 진짜 아무렇지 않은걸. 자기 위로를 하고 나니 한결 편해진 것 같다. 아니 사실은, 사실은.. 

 

 

 

-10년째 연애중 

 

쉬는 시간의 끝을 알리는 종이 치고는 아무렇지 않게 일상의 나로 돌아왔다. 지금은 미뤄두고 집에 가면 펑펑울고 엄마랑 치킨시켜 먹어야지. 그리고 자야겠다.  

"여주야." 

그리고 새로운 복병같은 전원우. 원우를 어떻게 대해야 할지 모르겠다. 확실히 전원우는 이제 나랑 친구로 남을 생각이 없는 것 같다. 그를 밀어낼 명분은 사라졌지만 왠지 마음 한구석이 불편하다. 

"응." 

"끝나고 영화보러 가자." 

"...." 

"난 괜찮아. 내가 좋아서 이러는 거니까." 

전원우는 진짜 괜찮은 애다. 부승관이 없었다면 우리 사이는 뭔가 달라졌을지도 몰랐다.  

"그래." 

"..." 

"보러가자, 영화." 

전원우의 얼굴이 밝아졌다. 내게 끝을 맺어준 10주년이 어쩌면 새로운 시작일지도.  

 

 

 

-10년째 연애중 

 

 

전원우와의 영화는 그저 그랬다. 간간히 웃음을 터뜨렸지만 관객들이 웃기에 그저 하하, 자조적으로 웃었다. 영화가 끝나고 전원우가 데려다주겠다고 하기에 거절했지만 전원우는 위험하다며 앞까지만 데려다주겠다고 했다. 그렇게 걷게 된 전원우와의 길은 마냥 편하지는 않았다. 계속 이러면 안된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기때문에. 

"내가 했던 고백." 

"..." 

"다시 생각해줘." 

"..." 

"강요하는 거 아냐. 그냥 천천ㅎ.." 

"원우야." 

"..어." 

"미안. 내 대답은 계속 똑같을 것 같아." 

전원우는 내게 다시 마음을 전해왔다. 이제 알았다. 내 마음이 불편한 이유. 그건 내 이기심에 희생당할 네가 불보듯 뻔했기때문이었다. 

"여주야. 굳이 조급할 필요는 없어. 그니까, 내말은," 

"너랑 있으면 편해." 

"..." 

"근데 편하다고 너랑 있는건 내 이기심이잖아. 지금은 승관이 일도 그렇고 내가 아직 때가 아닌 것 같아." 

"그럼 기다릴게." 

원우는 간절해보였다.  

"아니. 시간이 지나도 너는 아닐 것 같아. 미안." 

잔인하게 들리는 말을 뱉고 속으로 깜짝 놀랐다. 하지만 애매하게 계속 끌면 원우에게 상처만 줄것을 안다. 해서, 용기를 내서 한 말이었다. 원우는 마치 예상했다는 듯 담담했다. 다만 쓴웃음을 지을 뿐이었다. 전원우의 모습에 내 모습이 겹쳐져서, 혼자서만 좋아하는 그 모습이 안쓰러워서 한 우발적인 행동이었다. 이제서야 전원우와 내가 같다는 공식의 착오를 실감했고 남은건 원우에 대한 미안함뿐. 

"알겠어. 이젠 진짜 친구네 우리." 

"..." 

"오늘 영화재밌었어." 

"나도." 

"..다음에 또 보러 가자. 그냥 친구로." 

"그래." 

전원우는 내게 웃으며 말했다. 부담주지 않으려는 거겠지. 원우와는 손을 흔들고 헤어졌다. 오늘은 정말 다사다난했네. 휑한 기분에 앞섬을 슥슥 문지르고 다시 주머니에 손을 찔렀다. 

 

-10년째 연애중 

 

"김여주." 

시원섭섭한 마음으로 집에 들어서는 길이었다. 김여주. 내 이름을 부르는 목소리에 고개를 들자, 

부승관이었다. 

 

"어, 승관아." 

의외의 인물에 깜짝 놀랐다. 승관이의 눈은 불만을 가득 담고 있었다. 마치 추궁하는 듯한 눈빛이었지만 모른 척 웃어버리자 승관이는 미간을 찌푸렸다. 

"어디있었어." 

내게 묻는 승관이의 코끝이 벌겋다.  

"그냥. 원우랑 영화!" 

방글방글 웃으며 대답하자 부승관의 표정은 더 굳어졌다.  

"김여주. 너 진짜," 

"나 할말있어. 승관아." 

 

 

 

승관이를 끌고 도착한 곳은 놀이터. 유치하다며 앉기 싫어하는 승관이를 억지로 앉혔다. 승관이는 앉아서 묵묵히 내가 입을 열기를 기다렸다. 

"오늘 내가 많이 이상했지? 이랬다저랬다." 

"..." 

가방에서 주섬주섬 포장해두었던 니트를 꺼내들었다. 승관이는 이게 뭐냐는듯 쳐다보았다. 그에 풀어보라는 고개짓을 하자 승관이는 리본을 풀었다. 그리고 나온 진녹색니트. 승관이는 날 말없이 바라볼 뿐이었다. 

"너 그거 갖고 싶고 했잖아." 

"..어. 고마워." 

"그리구, ..이것도!" 

분홍색 상자에 넣어두었던 초콜릿케익을 꺼냈다. 승관이의 얼굴빛이 묘했다.  

"아, 부끄러운데. 우리 10년전에 있잖아. 네가 사귀자구, 그랬던거." 

"..." 

"나 그거 여태까지 진짜인줄 알고.. 그래서 오늘이 10주년인줄 알고.." 

순간적으로 울컥해서 목소리가 떨릴 뻔했지만 웃음으로 밝게 포장했다. 조금 진정된거 같아 다시 말을 이었다. 

"그래서 케익도 만들고, 옷도 사고, 영화도 예매했었는데.. 진짜 주책이다 그치!" 

그리고 손에서 영화표두장을 꺼내들었다.  

"이건 삼십분밖에 안남아서 이제 못보겠다. 에이, 다 주고 싶었는데." 

"..." 

"그래도 밝히고 나니까 후련하다. 고마웠어, 승관아. 10년동안. 이제는 진짜 그냥 친구네. 너 어이없겠다! 갑자기 내가 뜬금없이 굴어서." 

승관이의 얼굴이 눈에 띄게 구겨졌다. 아마 정말 어이가 없었겠지. 충분히 이해한다. 

"이젠 진짜 그냥 친구네!" 

"..누가." 

"응?" 

"누가 그냥 친구래." 

그 말과 함께 승관이가 내 그네줄을 잡고 제쪽으로 끌어당겼다. 그에 가까워진 승관이의 몸. 상황파악이 잘 되지 않아 눈만 도륵도륵 굴렸다. 내게 당황한 틈에 승관이는 내 손에서 영화티켓을 가져가며 말했다. 

"누가 영화못본대." 

"..승관아." 

승관이의 숨결이 얼굴 주변을 맴돌았다.  

"누가 오늘 10주년 아니래." 

그말을 끝으로 승관이가 짧게 입을 맞췄다. 

"김여주. 너 진짜 어이없어. 알아?" 

"나 지금 무슨 상황인지 모르겠.." 

"맞아." 

"어?" 

"10주년 맞다고." 

능글맞은 승관이에게서 잘 볼수 없었던 모습이었다. 그러니까, 부끄러워하고 있었다. 그에 홀린듯 승관이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자 승관이가 나직이 말했다. 

"화해하자." 

"..." 

"안아주고," 

"..응." 

"뽀뽀해줘." 

그 말에 승관이의 옷깃을 쥐고 입을 꾹 맞대었다 떼어냈다. 승관이가 나른한 얼굴로 속삭였다.  

"이제 10주년이고." 

"..." 

"좀 컸으니까." 

"..." 

"어른뽀뽀." 

그말을 끝마치자마자 승관이는 한쪽 입을 끌어올리며 웃었다. 그리고는 돌연 입맞춤. 아까보다 진한 입맞춤에 어깨를 흠칫 떨자 승관이는 살짝 입술을 떼었다. 코가 맞닿아있었다. 승관이는 푸슷, 웃자 숨결이 얼굴에 닿았다. 

"여주야." 

내 이름을 부르자 입술이 입술에 스쳤다. 

"눈 감아." 

그리고는 손으로 내 눈두덩이를 쓸었다. 아랫입술을 한번 물고는 다시 맞물리는 입술에 승관이의 마이깃을 더 세게 쥐었다. 

 

 

 

어릴 적부터 항상 하던 뽀뽀와 달라 얼굴이 붉어졌다. 그리고 부끄러워서 발끝을 꼼지락거렸던, 

 

"우리 오늘 10주년이야." 

우리가 10주년이 된 오늘. 

"어른되면 결혼도 해야해." 

17살의 우리. 

 

 

 

-hidden side1 

승관이와 손을 잡고 영화를 보러 가는 길이었다. 

"야, 너 구연주는 어떻게 된거야." 

"걔가 고백했는데 찼어." 

"근데 왜 붙어있었어?" 

"울길래 달래줬어." 

"그래." 

 

-hidden side2 

'김여주! 나 고백받았다!' 

'..근데.' 

'..어?' 

'너 고백받은 걸 나더러 어쩌라고.' 

'...' 

'...짜증나.' 

아 귀여워. 

 

-hidden side3 

'승관이 너 왜 자꾸 여주 괴롭혀!' 

'...잖아.' 

'뭐?' 

'됐어!' 

그래야 여주랑 뽀뽀할 수 있잖아. 

 

-10년째 연애중 

 

 

 

fin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끄앙 선댓!
8년 전
독자2
아..............아...하나님........부처님.....ㅏㅇ..............제가 죽으면요....꼭 플레디스 앞에 묻어주시구요.....아..
8년 전
독자3
오...뜽가니...계획적이야...올.. 오늘도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4
헐....승관아....설랬쯤....ㅠㅠㅠㅠ역시 승관이도 좋아하고있었구나...ㅠㅠㅠ
8년 전
독자5
아...워...진짜...자까님 제가 많이 사랑하구여 부승관은 당연히 사랑하구여ㅠㅠㅜㅠㅠ 앞으로도 사랑할게여ㅠㅜㅠㅠ♥ 잘보구가여!!
8년 전
독자6
어른뽀뽀라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ㅡ허우ㅠㅠㅠㅠㅠㅠㅠㅠ승관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갑니다작가님ㅠㅠㅠㅠ
8년 전
독자7
승관아...ㅠㅠㅠㅠ너때문에 여주는 속이 타들어 갔단다
8년 전
독자8
2부에서 끝나다니 아쉬워여ㅠㅠㅠㅠㅠㅠ여주 승관 오래행복해라ㅠㅠㅠㅠ
8년 전
독자9
오오 ㅠㅜㅠㅠㅠ 결국엔 오해풀고 잘 됐군요ㅠㅠ1!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10
안돼ㅠㅠㅠㅠ그럼원우나주라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달데리고살게퓨ㅠㅠㅠ너네커플이랑동반겨론하자우리ㅠㅠ
8년 전
독자11
헐 아 승관아ㅠㅠㅠㅠㅠㅠ나랑 결혼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
ㅜㅜㅜㅜㅜㅜㅜ 아 너무 귀여워ㅜㅜㅜㅜㅜㅜ 승관아ㅜㅜㅜㅜ 내가 그럴줄알앗ㅇㅓ 설마설마 착각한건가 겁나두근두근거렷잖니ㅜㅜㅜ 다행이다ㅜㅜ
8년 전
독자13
헐 뽀뽀할ㄹ려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누무 귀어워요ㅠㅜㅜㅜㅠㅠㅠ
8년 전
독자14
윽...억ㅠㅠㅠ죽겠네 죽겠어요 승관이 때문에 허설레 주금...
8년 전
독자15
끄아ㅠㅜㅜㅠㅜㅜㅠㅠㅠㅠㅠㅠ0526이예요ㅠㅠㅠㅠㅠ오늘 작가님글 다 정주행해야게써여,.....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 설렜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남친 있는데도 승관이한테 더덛더더ㅓ 설렜음.....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해요ㅜㅜㅜㅜㅠㅠㅠ작가님 금손 쨩..
8년 전
오자몽
앗 남자친구가 있다니...(마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안에 정주행 화이또~! 제 글 좋아해주시는 것 같아 감사합니다ㅠㅠㅠ♡ 정말 든든하구 덕분에 글을 쓸때도 자부심이 생기는 것 같아요. 0526님 생각하면서 열심히 글 쓸게요 (*:
8년 전
독자16
헐 뭐야...부승관 저 츤데레 같은 게 왜 이렇게 설레죠ㅠㅠㅠㅠㅠㅠㅠ악 여주는 부럽다...^^
8년 전
독자17
옴마야.........나죽음........아 승관아ㅜㅜ ㅜㅜㅜㅜㅜㅜㅜㅜ ㅜㅜ현실에이런 소꿉친구없나요? ㅜㅜㅜㅜㅜ ㅜㅜㅜ ㅜ ㅜ
8년 전
독자18
승가니 너무 귀여운것....승가니가 실제로 연애할때 저러면 너무 귀여울것같아요...승가니야 뭐 매일매일이 귀엽뎌...
8년 전
독자19
야귀여워ㅠㅠㅠㅠㅠ그랴야뽀뽀할수있대ㅠㅠㅠㅠ아귀여우ㅠㅠ
8년 전
독자20
엌 .... 내심장 .... 멈춘거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 히든 ㅠㅠㅠㅠㅠㅠ 대박이네여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
오마이갓 세상에...승과나...누나쥬거......으억
8년 전
독자22
일공공사 / 마지막에 부승관 어렸을 때부터 똑똑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작가님 잘 보고 강니다! 너무 설렜어요 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3
헐 귀여워...우리 승관이 귀여워ㅠㅠㅠ 우쭈쭈
8년 전
독자24
작가님 ㅠㅠㅠㅠㅠㅠ 새벽에 잠이 안와서 글잡을 뒤적거리다 이런 넘나 좋은 글을 발견했어요ㅠㅠㅠ 뜽가니 넘나 설레잖아요 엉엉 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이런 글 써주셔서ㅠㅠㅠ 소꿉친구 주제도 너무 좋아요 헝헝 다른 멤버들도 다 보고싶네요ㅠㅠㅠ 오늘은 작가님 글 정주행해야겠어요ㅠㅠㅠ
8년 전
독자25
아세상아ㅠㅠㅠㅠㅠㅠㅠ승관아ㅠㅠ귀여워라ㅠㅠㅠㅠ아달달해ㅠㅠㅠ역시승관이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
8월소년인데여 이글만 몇번째 보는거게요....사랑해요 사랑한다구요....이거 넘 죠화요ㅠㅠㅠㅠ큐ㅠㅠㅠㅠ부승과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열)
8년 전
오자몽
내글 항상 이렇게 자주 많이 읽어주시는 분은 8월소년님 말고는 또 없을거에요8ㅅ8 제 글 이렇게 정성스레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이렇게 찬찬히 읽어주시는 분도 있으니 읽을때마다 다른 느낌이 들 수 있는 좋은 글 들고 올게요. 고마워요♡ 항상요!
8년 전
비회원235.76
으악ㅠㅠㅠㅠㅠㅠㅠ승관아ㅠㅠㅠㅠ너무 귀엽다ㅠㅠ 귀여운데 설레요ㅠㅠㅠ 17살에 10주년이라녀ㅜㅜ 그건 진짜로 부럽다ㅜㅜㅜ
8년 전
독자27
헐 부승관ㅠㅠㅠㅠㅠㅠ아대박ㅜㅜㅠㅠㅠ원우는안됐지만승관이너이자싣ㄱㅠㅠㅠㅠㅠㅠ아 심쿵사
8년 전
독자28
와와 승관이도맘이잇엇네 ㅎㅎㅎㅎ 잘되서다행이다 죠아죠아 작가님 잘보고가요 ㅎㅎ
8년 전
독자29
으어어어어 승관아 눈치없다해서 미안해 근데 원우 너무 불쌍해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
헐 어린아이가 저런 기특한 생각을!!ㅋㅋㅋㅋㅋㅋㅋㅋ 뀨잉입니다!! 주옥같은 글을 하나씩 정주행하고 있는데... 와 진짜 작가님 글 왤캐 잘쓰세요.. 이미 많이 들으셨겠지만 ㅜㅜ 너무 좋아요ㅜㅜ
8년 전
독자31
아 세상에 너무너무너뭐누무너무커 심장이ㅜ두근두슨듀거려서 행동이 서툴러서 미아냬ㅠㅠㅠㅠㅠ 내가 미아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희 너무 귀여운 것 아니냐 쪼꼬만한 것들이 ㅈ부승관 와 설레고 난리야 정말
8년 전
독자32
제가 누울곳은 여긴인가요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심쿵사로 사망할뻔 했어요ㅠㅠㅠㅠ원우야 미리 미안ㅠㅠㅠ
8년 전
독자33
안녕하세요 자까님 정주행중인 핫초코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남사친이자 남친 승관이는 옳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승관이는 오래봐야 제맛ㅠㅜㅠㅠㅠ(?) 다시봐도 여전히 재밌네요ㅠㅠ
8년 전
독자34
그래야 여주랑 뽀뽀할 수 있다니ㅠㅠ 어렸을 때부터 승관이는 사랑이 뭔지 알았던거야 그렇죠 작가님ㅠㅠ 어른되서 둘이 꼭 결혼했으면 좋겠어요ㅠㅠ
8년 전
독자35
그래야 뽀뽀할 수 있대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어ㅠㅠㅠㅠㅠㅠ 나도 애 생기면 친구랑 이렇게 해가지고 뽀뽀시켜야지ㅠㅠㅠㅠㅠ 소설이지만 아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승관 능글능글해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19.142
자몽잼입니다! 해피엔딩인 거 알아도 맘 졸이며 보게 되는 작가님글...☆ 근데 진짜 악 저 승관이 넘 좋아서 심장 부서질 거 같아요
너 나한테 할말 그거 아니잖아 의 오빠미에서 발려버렸는데 누가 그냥 친구래 누가 오늘 10주년 아니래에서 K.O. 게다가 어른 뽀뽀랑 눈 감아 에서 그냥 관에 묻혔습니다 이번 생 괜찮았어요 좋았어 살만 했어
아니 진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설레는 거 아니냐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 정말 심장이 두 개였음 좋겠다 하나 뿌셔버리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읽는 내내 여주 감정선 따라가면서 저도 속상했다가 복잡했다가 허전했다가 울컥했다가 설렜다가 아 진짜 작가님 글 넘 잘쓰시는 것 같아요ㅠㅠㅠ 근데 또 원우는 너무 안쓰럽고... 원우도 참 여주를 얼마나 좋아했던 걸까요 원우의 뒤에 서서 바라보면 또하나의 새드스토리가 그려지는 것 같고...ㅠㅠ
그래도 승관이랑 여주가 잘 돼서 다행이고 좋네요 진짜 내 맘 때리는 부승관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설레요 볼 때마다 심장이 탈곡기춤 추는 기분... 승관이 넘 어른스럽고 오빠미 낭낭해... 낭낭하다 못해 넘쳐흐르고 흘러서 태평양이 되었어.... 그래서 그런지 승관이도 좋고 다른 멤버여도 잘 어울리겠다 싶은 느낌도 들었어요! 다른 멤버였다면 또 저는 그 멤버가 때리는 심장을 부여잡고 이렇게 댓글을 남겼겠죠...
아무튼 설레고 너무 좋았습니다! 저런 부승관 내 인생에 있어준다면 다시 태어나고 죽고 또 다시 태어난 생에서도 소원이 없을텐데;ㅅ;

8년 전
독자36
아이거진짜 또봐도 대박쓰 하 넘나좋아요진짜 사랑인것 저 승관이제일좋아하는데 아아아아아이거볼대마다 진짜 심장이 일을 안해요 아아아아너므종ㅎ아ㅏ유휴ㅠㅠㅠ
8년 전
독자37
으어ㅜㅜㅜㅜ승관이 역시 계획적인 남자였어ㅡㅠㅠㅠㅠ다행이에요 승관이랑 잘 해결되서! 잘보고 갑니당
8년 전
독자38
아 뿌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잼이에오 발립니다ㅠㅠㅠㅠㅠㅠㅠ 관은 진짜 부승관으로 짜야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재미있습니다 글 써주셔서 감사드랴요 잘 보고 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9
맙소사ㅠㅠㅠㅠㅠㅠㅠㅠ 승관아 내 심장 책임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오자몽
앗 정주행 중이싱가봐요'ㅅ'*화이틸!
8년 전
독자40
와 대박 미쳤다미쳤다 잠 못자겠어요 작가님.............대박 근 4년간 읽었던 글잡중에 설렘대박이에여........와..승관아 몇번을 읽었는지 진짜 대박이에요.......이럴수가... 다른글들도 잘 보고있어요... 사랑합니다 작가님
8년 전
비회원73.217
으우규규규ㅠㅠㅠㅠㅠ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 으앙ㅠㅠㅠㅠㅠㅠㅠㅠ 첫글 부터 다시 읽는중인데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설레요 저 가입하면 또 읽을거에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1
아..........그렇게 제 심장은 멈추고 말았습니다......와 이렇게 사람을 설레게 할수도 있는건가요 와우....
8년 전
독자42
계획적이야 부승관..너무 설레 흙.....그래 겨론하자 꼭해
8년 전
독자43
하..승관이 뽀뽀할라고....계획적인 남자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4
아악 귀여워 진짜ㅜㅜㅜㅜ 항상 밝은 이미지만 있다가 진지한 모습을 보니까 더 설레는 것 같아요ㅠㅠ 뜽가니 계획적인 남자구나?!?!
8년 전
독자45
와 대박적이다 진짜 설렘 와 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7
다시 보러 왔어여ㅠㅠㅠㅠ 마지막 그래야 여주랑 뽀뽀 할 수 있잖아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 흐엉
8년 전
독자48
흐아 설레요ㅠㅠㅜㅜㅜㅠㅜ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9
자가님... 끙끙.... 다시 보고 있는데 다시 봐도 귀엽고ㅠㅠㅠㅠㅠ좋아요ㅠㅠㅠㅠㅠㅠ으ㅡㅠㅠㅠㅠㅠㅠ 진짜 이거 레전드........으ㅡ여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전)남자친구입니다 한도윤 09.19 23:12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연락하지 말 걸 그랬어 한도윤 09.12 23:53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 09.05 23:47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 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 08.27 19:49
기타 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 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맘처럼 되지 않는다고1 한도윤 08.22 22:5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이런 사랑은 병이다 한도윤 08.15 14:1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고백 1 한도윤 08.08 22:38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311 1억 08.07 19:32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재회 21 한도윤 08.04 17:45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재회 1 한도윤 08.01 23:08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첫사랑과 헤어진 날 한도윤 08.01 23:07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29 1억 08.01 22:09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112 1억 07.29 23:28
[김무열] 조폭 아저씨와 최고의 망상을14 1억 07.17 22:48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7 1억 05.01 21:30
나…19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5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3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42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19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