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엑소 성찬
1억 전체글ll조회 4080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시즌2_06

w.1억


bgm_우리가 잊고 살았던 작은 것들 - 유용호







예은은 아는 언니에게 남자 소개를 받았고, 남자와 데이트를 하기로 한다.



"안녕하세요. 듣던대로 굉장히 예쁘시네요."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시즌2_06 | 인스티즈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시즌2_06

w.1억


bgm_우리가 잊고 살았던 작은 것들 - 유용호







예은은 아는 언니에게 남자 소개를 받았고, 남자와 데이트를 하기로 한다.



"안녕하세요. 듣던대로 굉장히 예쁘시네요."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시즌2_06 | 인스티즈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시즌2_06

w.1억


bgm_우리가 잊고 살았던 작은 것들 - 유용호







예은은 아는 언니에게 남자 소개를 받았고, 남자와 데이트를 하기로 한다.



"안녕하세요. 듣던대로 굉장히 예쁘시네요."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시즌2_06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아, 네. 듣던대로 엄청 크시네요."


"ㅎㅎ 영화 보러 갈까요?"


"영화요?"

"네."


"스물아홉이라고 했죠?"


"네."


"내년에 서른이시네요."


"그래도.. 얼굴은 안 그렇게 생기지않았나요?"


"하.. 네.."




로코를 보러 오긴 왔지만.. 뭐 이렇게 재미없는지 예은이 하품을 했고, 남자가 예은에게 귓속말로 '재미없어요?'한다.

그러다 핸드폰 진동 소리에 화면을 몰래 확인을 하면.




[야 나 울고있어 - 김혜윤-]


[망고한테는 말하지 마. 좋은 시간 보내고있을텐데...- 김혜윤 -]


[지금 올 수 있냐 ㅠㅠ존나 슬퍼 진짜ㅠㅠㅠ- 김혜윤 -]



카톡을 본 예은이 고민도 안 하고 바로 남자에게



"저 일이 생겨서 먼저 좀 가볼게요. 죄송해요."


"네?"


가본다고 말하고 영화관에서 나왔고, 따라나온 남자가 예은의 손목을 잡는다.



"이렇게 그냥 가는 게 어딨어요! 예은씨???"


"아, 정말 죄송한데요. 일이 생겨서 가봐야 될 것 같아요."


"네? 예은씨 잠시만요!"


"아니이!! 일이 생겼다잖아요! 진짜!! 놔라??"


"……!!"



예은의 손목을 놔준 남자는 저 멀리 가버리는 예은의 뒷모습을 보더니 콧방귀를 뀐다. 뭐야 저건 진짜.




















재욱이랑 집에 있다가 11시쯤 돼서 예은이네 집에 가기로 했어. 지금은 10시 40분쯤이고! 슬슬 가야 돼.

재욱이를 버리는 건 아니야. 재욱이도 술 마시러 간다고 했거든. 뭐.. 도현 오빠, 강이 오빠, 석우 오빠랑 마신다고 한 것 같은데.

재욱이가 예은이 집에 나를 데려다주겠다고 했고, 골목길로 들어섰는데.



"뭔가 여기 골목 지나면 괜히 느낌 이상하지않아? 귀신 있을 것 같아."


"아, 하지 마."


"재욱아 네 옆에."


"으.."


"덩치만 컸지. 아주 애기구만!!"


"너 진짜 천벌 받는다."


"ㅋㅋㅋ아, 맞다 재욱아! 오늘 술 마시러 가면 말이야... 석우 오빠한테 잘 물어봐줘!"

"내가 안 물어봐도. 김혜윤 얘기는 무조건 나올 것 같은데."


"그런가?"


"술 마시는데 무슨 얘기를 하겠어. 남자들끼리."


"헐.. 그럼 나랑 헤어지면.. 술자리에서 내 얘기만 하려나?"


"벌써부터 헤어질 생각 하는 거야?"


"아니. 만약~~에."


"만약에 같은 건 없어. 아주 그냥."




재욱이랑 걷다가 재욱이 허리를 간지럽히면, 재욱이가 막 '하지 마' 하고 웃었어.

반응이 귀여워서 안 할 수가 없는데 어떡해.












"뭐야.. 왜 그래!"




아까는 이렇게 우울해하지않았는데..



"뭐가 왜 그래? 허니 데이트 잘 하고 왔엉?"


"분위기가.. 조금... 다운 된 것 같아서... 괜찮아?"


"나 완전 괜찮은데??"


"뭔 일 있으면 말해도 돼.. 아무것도 숨기지않았음 좋겠어.."



내 말에 예은이가 고갤 끄덕였고, 혜윤이가 갑자기 얼굴을 가린 채로 막 울기 시작했어.

이렇게 우는 건 또 처음 봐서 너무 당황스러웠어.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도 됐고..




"아까 너네랑 헤어지고 김석우 봤어. 근데.. 그 새끼 여자랑 같이 있었어. 나랑 사귈 땐 그렇게 해맑게 웃은 적도 없던 새끼가..진짜...."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시즌2_06 | 인스티즈

"너 진짜 천벌 받는다."


"ㅋㅋㅋ아, 맞다 재욱아! 오늘 술 마시러 가면 말이야... 석우 오빠한테 잘 물어봐줘!"

"내가 안 물어봐도. 김혜윤 얘기는 무조건 나올 것 같은데."


"그런가?"


"술 마시는데 무슨 얘기를 하겠어. 남자들끼리."


"헐.. 그럼 나랑 헤어지면.. 술자리에서 내 얘기만 하려나?"


"벌써부터 헤어질 생각 하는 거야?"


"아니. 만약~~에."


"만약에 같은 건 없어. 아주 그냥."




재욱이랑 걷다가 재욱이 허리를 간지럽히면, 재욱이가 막 '하지 마' 하고 웃었어.

반응이 귀여워서 안 할 수가 없는데 어떡해.












"뭐야.. 왜 그래!"




아까는 이렇게 우울해하지않았는데..



"뭐가 왜 그래? 허니 데이트 잘 하고 왔엉?"


"분위기가.. 조금... 다운 된 것 같아서... 괜찮아?"


"나 완전 괜찮은데??"


"뭔 일 있으면 말해도 돼.. 아무것도 숨기지않았음 좋겠어.."



내 말에 예은이가 고갤 끄덕였고, 혜윤이가 갑자기 얼굴을 가린 채로 막 울기 시작했어.

이렇게 우는 건 또 처음 봐서 너무 당황스러웠어.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도 됐고..




"아까 너네랑 헤어지고 김석우 봤어. 근데.. 그 새끼 여자랑 같이 있었어. 나랑 사귈 땐 그렇게 해맑게 웃은 적도 없던 새끼가..진짜...."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시즌2_06 | 인스티즈

"너 진짜 천벌 받는다."


"ㅋㅋㅋ아, 맞다 재욱아! 오늘 술 마시러 가면 말이야... 석우 오빠한테 잘 물어봐줘!"

"내가 안 물어봐도. 김혜윤 얘기는 무조건 나올 것 같은데."


"그런가?"


"술 마시는데 무슨 얘기를 하겠어. 남자들끼리."


"헐.. 그럼 나랑 헤어지면.. 술자리에서 내 얘기만 하려나?"


"벌써부터 헤어질 생각 하는 거야?"


"아니. 만약~~에."


"만약에 같은 건 없어. 아주 그냥."




재욱이랑 걷다가 재욱이 허리를 간지럽히면, 재욱이가 막 '하지 마' 하고 웃었어.

반응이 귀여워서 안 할 수가 없는데 어떡해.












"뭐야.. 왜 그래!"




아까는 이렇게 우울해하지않았는데..



"뭐가 왜 그래? 허니 데이트 잘 하고 왔엉?"


"분위기가.. 조금... 다운 된 것 같아서... 괜찮아?"


"나 완전 괜찮은데??"


"뭔 일 있으면 말해도 돼.. 아무것도 숨기지않았음 좋겠어.."



내 말에 예은이가 고갤 끄덕였고, 혜윤이가 갑자기 얼굴을 가린 채로 막 울기 시작했어.

이렇게 우는 건 또 처음 봐서 너무 당황스러웠어.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도 됐고..




"아까 너네랑 헤어지고 김석우 봤어. 근데.. 그 새끼 여자랑 같이 있었어. 나랑 사귈 땐 그렇게 해맑게 웃은 적도 없던 새끼가..진짜...."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시즌2_06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그냥 아는 사람이겠지. 진짜 그 오빠가 만나는 여자가 있다고 해도! 넌 꿀릴 거 없어. 네가 얼마나 예쁜데! 그 오빠보다 더 잘난 사람 만날 수도 있고.

망고 오면 안 울고 말 할 자신 있다고 큰 소리 쳐놓고서.. 순 구라쟁이네."


"그 새끼 보면 말 걸고싶고.. 안고싶고.. 다시 사귀고싶고.. 내가 구질구질한 걸까? 근데.. 김석우한테 얘기 좀 하자고 말도 못 하겠고..하...진짜..

지가 먼저 나한테 관심 없는 듯 행동 해놓고! 내가 잘못하니까 바로 화내고! 헤어지자고 하니까 바로 알았다 하고!! 그게 개새끼지 사람이야?!!"



혜윤이가 자꾸 울면서 말했고, 술까지 마시길래.. 아무 말도 없이 지켜보는데. 재욱이한테 카톡이 왔어.




[석우 형 여소 받은 것 같아. 잘 되는 건 아닌 것 같고, 잘 될 생각도 없어보여. 사귀려고 받은 것도 아닌 듯...ㅍ오늘 처음 만난 거라던데..]


-그래?? 고마워!!! 수고했스!


[웅 ㅋㅋㅋ 술 많이 마시지 망고~~]


- 뭐야 ㅋㅋㅋㅋ 알겠어!!



혜윤이한테 얼른 이 사실을 알려줘야겠다 싶어서 바로 카톡 내용을 보여줬더니, 혜윤이가 더 울면서 말했어.



"미친놈이.. 그럼 나 보라고 일부러 받은 거 아니야?? 잘 될 마음도 없는데 왜 소개를 받아??"


"외로워서 받은 거 아닐까..?"


"진짜 개싫어! 개새끼!!"


"연락이라도 해보자...!"




혜윤이가 그럴까? 하고 한참 진정 하려는 듯 했고.. 예은이랑 나랑 어떻게 보낼지 같이 생각을 해주다가.. 결국엔 몇십분만에 카톡을 보냈어.

근데.. 한 5분 정도 지났나??? 답장이 온 거야...!




"나 잠깐 나갔다올게!"


"어!! 잘 대화하고 와!!"



혜윤이가 고갤 끄덕이고선 웃으면서 나가긴 했는데...

나가자마자 예은이랑 나랑 동시에 한숨을 쉰 거야. 둘이 눈이 마주치고 웃어버렸어.



"나 아까 아는 언니가 소개시켜준 남자 만나고 왔거든?"


"아, 응!!"


"근데 키가 너무 크더라. 이재욱 보다 더 큰 것 같았어. 완전 별로."


"아, 키 큰 남자 싫어?"


"응. 완전."


"헐.."



그냥 이 상황이 웃겨서 또 웃어버렸어. 혜윤이 기다릴 겸 밖에 나와서 인형 뽑기를 하는데..

웬 남자 두명이 술 취해서는 우리한테 오는 거야. 술 취한 사람들 무서워서 뒷걸음질을 치는데..



"같이 술 마쉴루ㅐ...?"


"아니요."


"웨~~ 같이 마시자~~!! 재뮈께 해주꼐~~"


"아, 안 마신다고."


"마시자고."



뭔가 남자들이 화난 듯 우리 둘을 바라보길래 예은이 손 잡고 도망갈 준비를 했는데...



"…뭐야."



재욱이가 나타나자마자 남자들이 그냥 가버렸는데... 하필이면 가면서 내 어깨를 치고 가버린 거야.

재욱이가 그걸 보고.. '저게'하고 따라가려고 하길래 급히 재욱이 손을 잡고선 말렸어.




"그냥!... 저 사람들도 취해서 그런 거야! 원래는 안 그러는데.. 취해서 그런 걸 거야.. 괜히 시비 붙으면 안 좋으니까.. 그냥 봐주자.."


"너는 이 와중에 왜 저 사람들 편을 드냐."


"편이 아니라..! 괜히 싸움이라도 나면 어떡해. 맨정신이라면 몰라도.. 취했잖아."


"왜 남 생각을 해. 저 사람들이 너한테 나쁜 짓 했으면 어쩔 건데. 술 취하면 다 용서 되냐."


"아니. 그건 아닌데..!"


"답답하게.."



재욱이도 술을 마셔서 그런 걸까.. 술냄새가 엄청 나는 것도 그렇고.. 평소보다 더 예민해져있었어.

내가 뻘쭘해 하니까, 예은이도 우리 둘 눈치를 봤고.. 재욱이가 내 어깨 위로 손 올려놓고 말했어.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시즌2_06 | 인스티즈

"짜증내서 미안해. 답답해서 그랬어.. 그래도 짜증내면 안 됐었는데."


"아냐..! 내가 저 사람들 편 들은 거... 기분 나빴을만해.."


"아냐! 내가 더 미안해.."


"아냐아아아.. 내가 더더더 미안해..."


"아냐.. 진짜 내가 더 미안해.. 괜히.. 내가.. 하.."


"아냐 아냐!! 진짜 내가 더 미안해 ㅠㅠ"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시즌2_06 | 인스티즈

"…뭐야."



재욱이가 나타나자마자 남자들이 그냥 가버렸는데... 하필이면 가면서 내 어깨를 치고 가버린 거야.

재욱이가 그걸 보고.. '저게'하고 따라가려고 하길래 급히 재욱이 손을 잡고선 말렸어.




"그냥!... 저 사람들도 취해서 그런 거야! 원래는 안 그러는데.. 취해서 그런 걸 거야.. 괜히 시비 붙으면 안 좋으니까.. 그냥 봐주자.."


"너는 이 와중에 왜 저 사람들 편을 드냐."


"편이 아니라..! 괜히 싸움이라도 나면 어떡해. 맨정신이라면 몰라도.. 취했잖아."


"왜 남 생각을 해. 저 사람들이 너한테 나쁜 짓 했으면 어쩔 건데. 술 취하면 다 용서 되냐."


"아니. 그건 아닌데..!"


"답답하게.."



재욱이도 술을 마셔서 그런 걸까.. 술냄새가 엄청 나는 것도 그렇고.. 평소보다 더 예민해져있었어.

내가 뻘쭘해 하니까, 예은이도 우리 둘 눈치를 봤고.. 재욱이가 내 어깨 위로 손 올려놓고 말했어.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시즌2_06 | 인스티즈

"짜증내서 미안해. 답답해서 그랬어.. 그래도 짜증내면 안 됐었는데."


"아냐..! 내가 저 사람들 편 들은 거... 기분 나빴을만해.."


"아냐! 내가 더 미안해.."


"아냐아아아.. 내가 더더더 미안해..."


"아냐.. 진짜 내가 더 미안해.. 괜히.. 내가.. 하.."


"아냐 아냐!! 진짜 내가 더 미안해 ㅠㅠ"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시즌2_06 | 인스티즈

"…뭐야."



재욱이가 나타나자마자 남자들이 그냥 가버렸는데... 하필이면 가면서 내 어깨를 치고 가버린 거야.

재욱이가 그걸 보고.. '저게'하고 따라가려고 하길래 급히 재욱이 손을 잡고선 말렸어.




"그냥!... 저 사람들도 취해서 그런 거야! 원래는 안 그러는데.. 취해서 그런 걸 거야.. 괜히 시비 붙으면 안 좋으니까.. 그냥 봐주자.."


"너는 이 와중에 왜 저 사람들 편을 드냐."


"편이 아니라..! 괜히 싸움이라도 나면 어떡해. 맨정신이라면 몰라도.. 취했잖아."


"왜 남 생각을 해. 저 사람들이 너한테 나쁜 짓 했으면 어쩔 건데. 술 취하면 다 용서 되냐."


"아니. 그건 아닌데..!"


"답답하게.."



재욱이도 술을 마셔서 그런 걸까.. 술냄새가 엄청 나는 것도 그렇고.. 평소보다 더 예민해져있었어.

내가 뻘쭘해 하니까, 예은이도 우리 둘 눈치를 봤고.. 재욱이가 내 어깨 위로 손 올려놓고 말했어.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시즌2_06 | 인스티즈

"짜증내서 미안해. 답답해서 그랬어.. 그래도 짜증내면 안 됐었는데."


"아냐..! 내가 저 사람들 편 들은 거... 기분 나빴을만해.."


"아냐! 내가 더 미안해.."


"아냐아아아.. 내가 더더더 미안해..."


"아냐.. 진짜 내가 더 미안해.. 괜히.. 내가.. 하.."


"아냐 아냐!! 진짜 내가 더 미안해 ㅠㅠ"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시즌2_06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참나.. 싸우던지 꽁냥 거리던지 둘중에 하나만 해라?"

















"나 다시 안 만날 거야?"

"어. 안 만나."


"왜?"


"좋은 사람 만나. 난 너를 다 받아줄 만큼 좋은 남자가 아니라, 자신이 없어."


"…잘 할게! 그럼 되잖아."


"그래도 안 될 거야."


"왜..? 난 정말 모르겠어."


"자기가 뭘 잘못했는지도 모르는데. 잘 한다고 해서 또 안 싸우겠냐."


"…."


"여봐. 지금도 네가 뭘 잘못했는지 모르잖아. 간다."




석우가 결국 가버렸고, 혜윤은 놀이터에 혼자 덩그라니 남아서 서있다.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시즌2_06 | 인스티즈

"어. 안 만나."


"왜?"


"좋은 사람 만나. 난 너를 다 받아줄 만큼 좋은 남자가 아니라, 자신이 없어."


"…잘 할게! 그럼 되잖아."


"그래도 안 될 거야."


"왜..? 난 정말 모르겠어."


"자기가 뭘 잘못했는지도 모르는데. 잘 한다고 해서 또 안 싸우겠냐."


"…."


"여봐. 지금도 네가 뭘 잘못했는지 모르잖아. 간다."




석우가 결국 가버렸고, 혜윤은 놀이터에 혼자 덩그라니 남아서 서있다.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시즌2_06 | 인스티즈

"어. 안 만나."


"왜?"


"좋은 사람 만나. 난 너를 다 받아줄 만큼 좋은 남자가 아니라, 자신이 없어."


"…잘 할게! 그럼 되잖아."


"그래도 안 될 거야."


"왜..? 난 정말 모르겠어."


"자기가 뭘 잘못했는지도 모르는데. 잘 한다고 해서 또 안 싸우겠냐."


"…."


"여봐. 지금도 네가 뭘 잘못했는지 모르잖아. 간다."




석우가 결국 가버렸고, 혜윤은 놀이터에 혼자 덩그라니 남아서 서있다.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시즌2_06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으이구... 등딱아."



석우가 집에 오자마자 갤러리 사진을 보다가 아직 지우지 못 한 혜윤의 사진을 보고있자, 강이 그걸 보고 한숨을 쉰다.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시즌2_06 | 인스티즈

"형이 지워줄래요? 진짜 차마 못 지우겠는데."


"너무 무리 하지 마. 네가 아직 좋아하는 감정이 있으면 더 두고보는 게 맞는 거 아니냐? 혼자 앞서가네."


"…"


"좀 더 생각해봐. 매일 보는 사이인데."


"다시 사귀어도 똑같을 거 아니까. 다시 반복 될 거 아니까. 진짜 끝이에요."


"…."


"지웠다!"


"미친놈아. 한 번 더 지워야지. 어디서 지운 척이야."

































-

-

아, 참! 투표를 해서 재연재를 하긴 했는데..

이번편에 반응 보고! 다시 연중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ㅔ..조크..음..노잼인가.........연중 하게 된다면 서브커플 몰뤠 알려주고~~ 신작을 천천히 내도록 합죠! !(재욱이한텐 미안.)

재욱이 사모하는 애기들한테도 미안하쥐만.. 그래도.. 내가 나중에 내고싶어서 1화 써놓은 거 있으니까.. 울지 마.. 바보야....풉킼

그럼..안,,녕,,,, 재연재는,, 욕심이었던 걸..로..허극/...쩝쩝,,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왁 대박 에디 일등
3년 전
독자7
아뉘 겁나 재밌는데?! 일억이는 날 실망시키지 않지💙 겁나 재밌어 겁나겁나 오랜만에 보니까 더 좋구만
3년 전
독자2
감쟈
3년 전
독자3
와따여
3년 전
독자4
바로 왔는데ㅜㅜㅜㅠㅠㅠ
3년 전
독자5
일등 먹기 힘드뤄,,,
3년 전
독자6
내 소원.. 일등 먹는 거..
3년 전
독자8
혜윤 받아조!!ㅠ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9
오마갓ㅠ다시 연중은 안됩니둥ㅠㅠ 서구랑 혜유니 재결합도 봐야되고오..!!!!! 이러케 재밌는데 연중이라뇨ㅠㅠ결사반대!!
3년 전
비회원181.37
석우야 혜윤 받아주라ㅠㅠ
3년 전
독자10
디올
3년 전
독자11
으악 아 안 돼요 자까님 나 어제부터 이재욱한테 폴인럽했어 아 안 돼요!!! 나 나 운다!!! ㅎㅎ 어쨌든 오늘도 넘 재밋게 봣어용 감쟈함당
3년 전
독자12
노옵.... 그치만 나만 좋다면 어쩔수없지 서브 커플 궁금한데 ㅠㅠ 석우랑 혜윤이고 따로든 같이든 행복하자
3년 전
독자13
이재욱이랑 재밌게 꽁냥도 봐야하구..예은이두 연ㅇㅐ하는거 보구싶구..연중은 준비가 아직..
3년 전
독자14
연중만은 제발료..... 저 진짜 이 글만 기다리면서 살았는데ㅠㅠㅠㅠ
3년 전
독자15
재욱,,, 연중이라뇨ㅠㅠㅠㅠㅠ안됩니다,,,!!!
3년 전
독자16
완전 예스잼인디요ㅠㅠㅠ 저 보고싶은 재욱이 왕왕 많은데요ㅠㅠ 도환이 마음 잘 정리하는지도 보고싶고 석우 혜윤 다시 잘 사귀는지도 보고싶고ㅠㅠ 섭커가 누구일지 꽁냥하는것도 보고싶고 재욱이ㅠㅠ 놓지말아주세오ㅠㅠ
3년 전
비회원34.74
브금이 슬퍼서 재욱이랑 싸우나 불안했는데 혜윤 석우의 슬픈... 이야기가... 혜윤이 우는짤 너무 슬퍼보여서 저도 울 뻔 했어요
3년 전
비회원34.74
아 그리구 작가님 멘트보고 또 울뻔했어요ㅠㅠ 연중만은...ㅠㅠㅠ
3년 전
독자17
브금 제목도 슬프네요 석우 혜윤 얼른 화해해라ㅠ
3년 전
독자18
어우 작까님 ㅠ 연중만은 ㅠㅠ 진짜진짜 재밌게 잘보고 있어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3년 전
비회원34.74
작가님 진짜 진짜 너무 좋고 재밌어요 힐링 글이라고 할까요 덕분에 새벽에 힐링하고 자요❤
3년 전
독자19
다내꺼

완전 재미있어요!!!!
작가님 글 잘 쓰는건 알아줘야 되여!!!
다음글도 기다릴게여 :)

3년 전
독자20
델리만쥬
너무 재밌잖아요ㅠㅠㅠㅠㅠ 너무 좋습니당ㅎㅎ

3년 전
독자21
자까님 너무 재미있게 잘 봤아요! 재욱이 못 잃어ㅠㅠ
3년 전
독자22
ㅠㅠㅠㅠㅠㅠ작가님은 진짜 사랑이에여,,,,,,,,,,,, 내 사랑 다 가져가여ㅠㅠㅠㅠㅠㅠ아니ㅠㅠㅠㅠㅠ어떻게 이렇게재밋을수가이써여ㅠㅠㅠㅠ
3년 전
독자23
아니... 이 꿀잼 관계를 중단한단말입니까?!!!!🥺🥺🥺🥺 안됩니다!!!
3년 전
독자24
이 ㅂ겁나 재밌는 걸 다시 연중한다니. 난 참을 수 없어 1어기. 언덜스퉨?
3년 전
독자25
작가님 연중만은 제발료ㅠㅠㅠ
3년 전
독자26
제가 얼마나 좋아하는 글인디요ㅠㅠ
3년 전
독자27
작가님 힐링하고 갑니다!❤
3년 전
독자28
자까님 연중은 안돼여..... 너무 재밌단 말이예여 다음편 궁금해서 안돼요 증말로 ㅜㅜㅠㅜㅠㅠㅠㅠ
3년 전
독자29
작가님 담편 너무 궁금해요ㅠㅠ 볼 수 있게 해주세요ㅠㅠㅠ
3년 전
독자30
석우야ㅜㅜㅜㅜㅎㅖ윤이 아직 좋아하자나ㅠㅠㅠ 그냥 받아주라...
3년 전
독자31
서로 좋아하잖아ㅜㅜㅡㅜㅜㅜ 그냥 다시 만나면 안되니,,,???ㅜㅜㅜㅜ
3년 전
독자32
연중..이라니요...ㅠㅠㅠ 아 석우x혜윤 재결합은 보여주시고 가셔야죠ㅜㅡㅜㅜ
3년 전
독자33
자까님ㅠㅠ연중만은...ㅠㅠ 너무재밌어서 정주행 또 했다구요😢😢
3년 전
독자34
제가 이 글 을마나 좋아하는디요ㅠㅠㅠ 제발 마음을 바꿔주세요ㅠㅠ
3년 전
독자35
저 매일매일 울겁니다ㅠㅠㅠ 제가 제일 좋아하는 글이고 조합이라구유ㅠㅠㅠ 저 같이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으니까 조금씩이라도 연재 해주세요.......
3년 전
독자36
이거 재연재 해주신다고 하셔서ㅠㅠ 종일 행복했다구요ㅠㅠ 섭커 이어지는것고 봐야하구 보민이랑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도 봐야하구ㅠㅠ 석우 혜윤 다시 이어지는 것도 봐야하는데ㅠㅠㅠ 다른 글 연재 하시면서 가끔이라도 내주시면...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37
작가님 엄청 재밌어요!! 연중하면 슬플것 같아요ㅠㅠ 계속 보고싶어요 그나저나 석우 혜윤 어떻게 될까요..
3년 전
비회원34.74
항상 재미있게 보고잇어요!! 작가님♡♡
3년 전
독자38
석우야 다시 생각해봐...ㅠㅠ 나중에 후회하지 말구 혜윤이 잡어ㅠㅠ
3년 전
독자39
다몌
와 너무 재밌는데,,,,, 제발 둘이 다시 만나라 ㅠㅠㅠㅠ🤍🤍🤍

3년 전
독자40
자까님 너무 좋은데요 연애세포 완전 퐁퐁 대학가면 저런 사람 있나요 물론 없겠죠..ㅎㅎ
3년 전
비회원34.74
휴 싸우는 줄 알구 쫄았어요 그나저나 석우 혜윤 둘다 마음 있으면서...얼른 화해하길!
3년 전
비회원34.74
석우 혜윤이 사진도 못 지우먄서ㅠㅠ 얼른 화해해쥬ㅠㅠ
3년 전
독자41
욕심 아니었던걸류 해주세요ㅠㅠㅠ
3년 전
독자42
정주행 갑니다요!! 하나하나 다시 보고 올게요!❤
3년 전
독자43
저는 이 재욱이 글이 제일 재미있어요 작가님ㅠㅠ 연중만은.....ㅠㅠ
3년 전
비회원34.74
헝 이 재미있는 아이를요??ㅠㅠㅠㅠ 울어요 증말루 아직 더 보고싶어요..
3년 전
독자45
한 달에 한 화씩이라도... 안될까요..
3년 전
독자46
뿌엥 작가님 재욱이 못 잃어여ㅠㅠ 이 조합 어디가서 볼 수 없다구요ㅠㅠ
3년 전
독자47
하허휴ㅠㅠㅠ재미있는데ㅜㅠㅠ 연중이라녀ㅠㅠ 아니아니 되옵니다ㅠㅠㅠ 재욱이 잃을수 없어요ㅠㅠㅠㅠ얼마나 기다려온 재욱인데오유유ㅠㅠㅠ 꽁냥이 거리는것도 봐야하구 ㅠ봐야할게 많아여우오유ㅠㅠㅠ
3년 전
비회원34.74
재우기를 다시 잃을 수 없어요ㅠㅠ 자까님 ㅠㅠㅠ
3년 전
비회원34.74
다른 글도 다 너무너무 좋은데 다시 찾아온 재욱이 글을... 자주는 아니더라듀 가끔이라도 내주시면 안될까요ㅠㅠㅠ 흑흑
3년 전
독자48
작가님 안돼요 ,, 연중만은 젭알 ,,, 재욱이 잃을 수 없어요 ㅠㅜㅜ
3년 전
독자49
서구 나중에 후회말구 얼른 혜윤이 잡으라 ㅠㅠㅠㅠ 꽁냥 보고싶다구 글구 자까님 ㅠㅠ 이 재미있는 글을 ㅠㅠㅠ
3년 전
독자50
재욱 보고시퍼욤...ㅠㅠ
3년 전
1억
종,,말,,,,,? ㅠ.. ㅠ..?
3년 전
독자51
작가님 글 너무 재밌어요ㅎㅎ!!!
3년 전
독자53
으허어ㅠㅠㅠㅠㅠㅠ 다시 사겨죠... 화해해..
2년 전
독자54
전 아직도 기다립니다ㅠㅠㅠ 돌아와죠요ㅠㅠ
2년 전
독자55
혜윤 석우 서로 좋아하면서ㅠㅠㅠㅠ 다시 사귀라구ㅜㅜ
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9 20:08 ~ 4/29 20: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