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문답징어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문답징어 전체글ll조회 16531l 1

에피소드가 생기면 생길수록 글이 더 길어지는 느낌^^*

아주 상큼하고 좋구나!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555 (; 나도 썸탐) | 인스티즈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555 (; 나도 썸탐)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김종인 맞는지 한참 쳐다봤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놈 존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얘 종인이야? ”

“ 어흫 흐흫, 흫. ”

“ 그만 좀 웃어. 엄마 눈에는 잘 생겼기만 하구먼, 뭘. ”

 

 

뮤직 비디오가 떴다는 소식에 내 방에서 같이 보고 있던 이여사님이 순간적인 반사신경으로 일시정지를 누른 내 팔뚝을 때렸다. 빨리 넘겨. 왜흫? 잘 생겼다며흐흫? 아, 계속 보니까 징그러워. 소름이 돋는다며 팔꿈치로 내 옆구리를 쿡쿡 찌르는 이여사를 보고 있자니 웃겨 죽을 지경이였다. 터질랑 말랑하는 웃음을 꾹 참고 다시 재생버튼을 누르자 심각한 분위기의 전주가 다시 흘러 나왔다. 이거 존나 일렉트로닉 쇼크네. 내일 우리 반 여자애들 반응 개궁금하다.

 

 

“ 종인이 진짜 데뷔하네. ”

“ 그러게. 근데 엄마, ”

“ 왜. ”

“ 나도 곧 데뷔할 듯ㅋ ”

 

 

아찔했던 6분 13초가 끝나자 내 책상위에 널부러져 있는 와이셔츠를 개던 이여사가 무슨 개소리냐는 표정으로 날 쳐다봤다. 모델지망생이면서 뭘 벌써 데뷔를 해? 오늘 땜빵 메꿔주다가 실장님이 오늘 화보로 데뷔할거래. 그래서 오늘 촬영때문에 늦게 온거야? 엉, 엄마는 좋겠다. 아들, 딸이 떼돈 벌고 와서. 돈이나 주고 말해, 이년아. 눈을 얍삽하게 뜨고 쳐다보자 내 이마에 꿀밤을 놓던 이여사가 일찍 자라며 방을 나갔다. 이여사가 나간 문을 보던 OO가 뮤직비디오가 끝나고 화면에 보이는 까만 창을 물끄러미 쳐다보다 컴퓨터를 껐다.

 

 

 

 

 

 

“ 야, 봤어? ”

“ 뭘. ”

“ 뮤직비디오. ”

 

 

이, 망할년. 제 친구는 어제 촬영때문에 긴장해서 개고생을 했는데 이년은 그딴게 뭐 대수라는 듯이 김종인 이야기만 하고 있으니 열불이 터진다. 시발, 내가 김종인보다 호구로 대접받다니. 잔뜩 굳은 OO의 얼굴을 살피던 수정이 아차싶은 표정으로 그제서야 야, 너 촬영은 어땠어? 하고 물었다. 개같았으니까 말걸지마삼. 이미 삐졌다는 듯 앙칼진 눈매로 수정을 쳐다보던 OO가 화장실에 들어갔다. 그 뒤를 따라 들어간 수정이 온갖 애교를 피워대며 OO의 팔에 매달렸다.

 

 

“ 아, 저리가. ”

“ 응? 삐졌어? 삐졌어? 삉삉. ”

“ 꺼지라고! 쉬 쌀거라고! ”

 

 

어휴, 시발. 존나 꺼져줄게. 내 팔에 매달려있던 정수정이 빠른 몸놀림으로 멀어졌다. 하여튼 저것도 친구라고 달고 다니는 내가 김종인이지. 볼일을 다보고 손을 씻고 있는데 저 멀리 복도에서 아이패드팀이 보인다. 수도꼭지를 잠그고 밖으로 나오자 역시나 어제 봤던 그 괴상한 전주소리가 나며 폴짝폴짝 발을 구르는 여자애들이 보였다. 뮤직비디오보다 저 반응이 더 웃긴 듯ㅋ 나중에 내가 김종인이랑 같은 피가 흐르고 있다는 사실을 알면 어떻게 나오려나. 벌써부터 조온나 웃기네.

 

 

“ 뭘 그렇게 웃어. ”

“ ㄴㄴ, 야 나 배고파. ”

“ 너 모델. ”

 

 

닥쳐. 이제 모델이라고 밥도 잘 못 먹는다니. 시발, 토가 나올 지경이다. 고생 좀 해라. 큭큭대며 내게 어깨동무를 하던 수정이 축 처져있는 내 어깨를 끌고 반으로 들어갔다. 어수선한 분위기에 그럼 그렇지 라는 표정으로 자리에 앉던 수정이 삐딱한 고개로 아직도 난리인 여자애들을 쳐다봤다. 저렇게 좋을까? 미친년, 네가 어제 나한테 카톡 보낸거 생각하셈. 비주얼이 뭐 어떻더니. 야, 그땐 너무 놀라서 미친거고. 미친거 지랄하네, 넌 365일 미쳐있잖아. 비아냥대는 OO에게 손을 들어올려 때리는 시늉을 하던 수정이 치마주머니에서 막대사탕을 꺼내들었다. 너 오늘도 레슨하러 가냐? 당연하지, 근데 너년은 도라에몽임? 치마주머니에서 맨날 뭐가 나와.

 

 

“ 받은거. ”

“ 받은거도 존나 많네. 나는 왜 안줌? ”

“ 그러게. ”

 

 

사탕 껍질을 까던 수정이 그대로 입에 넣었다. 미친, 기대도 안했지만 준다는 소리도 안해. 입에 사탕을 물고 보충 시간 책을 찾던 수정이 빌리러 간다며 자리에서 일어났다. 오늘 숙제 검사한다고 했는데 망해라, 요년아. 가볍게 엿을 먹여준 수정이 밖으로 나갔다.

 

 

“ 야, 나은아. 나 산문 좀. ”

“ 내 사물함에. ”

“ 꺼내주기도 귀찮냐? 나쁜년. ”

 

 

휴대폰을 만지작대고 있던 나은이 고개만 살짝 돌려 수정을 쳐다본 뒤 사물함을 향해 손짓했다. 그런 나은을 보며 입에 있던 사탕을 굴리던 수정이 익숙하게 나은의 사물함 앞으로 갔다. 아, 미친년아. 사물함 정리 좀 해. 귀찮아. 그리고 너말고 내 사물함 뒤질 애 없거든. 그건 맞는 말이긴 하네. 대충 고개를 끄덕이던 수정이 제일 밑에 깔려있는 책을 꺼내들었다. 존나 더러워 죽겠네. 한숨을 쉬던 수정이 자리에서 일어나자 창가에 앉아있던 남자애가 다가왔다.

 

 

“ 저기. ”

“ 엉? ”

“ 이거 김OO 좀. ”

 

 

얼굴로 향해있던 시선을 돌려 명찰을 확인하던 수정이 표지훈이라는 남자애가 주는 초콜렛을 받아들었다. 김OO? 응, 좀 전해주라 어헣. 뭔가 상당히 이상하게 웃으며 수정의 어깨를 찰싹 치던 지훈이 부탁 좀 한다며 자리에 앉았다. 사탕을 요리조리 굴리던 수정이 인상을 찡그리며 복도로 나갔다. 야, 옆반에 표지훈이 이거 주. 반으로 들어가 초콜렛을 건네던 수정이 밤새 촬영때문에 피곤했는지 뻗어있는 OO를 보며 내민 손을 거뒀다. 잔뜩 흐트러져 있는 OO의 머리카락을 정리해주던 수정이 쿨쿨 자고 있는 OO의 머리맡에 초콜렛을 놔뒀다.

 

 

 

 

 

 

“ 열심히 해라. ”

“ 엉. ”

 

 

가방을 챙기던 정수정이 먼저 간다며 반을 나갔다. 신발을 갈아신고 정문으로 나가려는데 갑작스레 튀어 나온 물체에 깜짝 놀라 아으!! 쉬바!!!!! 하고 소리를 질렀다. 덕분에 휴대폰을 떨군채 앞을 쳐다보자 되게 다람쥐같이 생긴 남자애가 날 보며 웃고 있었다. 얘 뭔데 저런 눈으로 쳐다보지. 떨군 내 휴대폰을 주워주던 남자애가 안녕! 하고 상큼하게 인사했다. 어, 어. 그래 안녕. 대충 인사를 받아주고 지나치려는데 내 옆에 서던 남자애가 지금 어디가는 길이야? 하고 물었다.

 

 

“ 어어…. ”

“ 지금 에스팀 가는거 맞지? ”

“ 엉? ”

 

 

시발, 내 소문낸게 니새끼냐. 째릿한 눈으로 남자애를 쳐다보자 당황하며 나 아니야! 하고 손사레 치던 남자애가 다시 시선을 돌리는 나를 보며 웃었다. 미소천사인가봉가. 입술도 존나 하트야. 우리 집이 에스팀 근처에 있는데 하교할때마다 너 맨날 봐. 아, 그래? 응. 나 표지훈이야, 헣. 그르시구나. 별 관심이 없어 휴대폰을 만지작거리기만 하는데 나를 뚫어지게 쳐다보는 시선때문에 아까 먹었던 아니, 거의 먹지도 못했던 점심이 쏟아져 나오는 기분이였다. 아, 저기 나한테 뭐 할말있어?

 

 

“ 응? 아니. ”

“ 근데 왜 나 계속 따라와? ”

“ 우리 집 가는 길인데. ”

 

 

아, 그러시구나 시발. 조온나 쪽팔리네. 한껏 비웃으며 말하는 것 같은 남자애 표정에 수줍게 고개를 끄덕이며 발걸음을 바삐했다. 쪽팔려서라도 같이 못 있겠다. 근데 이새끼는 키는 또 왜 이렇게 커. 푸드덕 갈때마다 후다닥 쫓아오는 느낌이다. 내 옆에 찰싹 붙어서 초콜렛 맛있었냐고 묻는데 아까 자다 일어나보니 머리 맡에 초콜렛이 있어서 존나 맛있게 먹었는데 그게 이새끼였나보다. 어, 어. 그거 비싼 초콜렛이야, 우리 형아 스위스 갔다가 사온건데 특별히 너 주는거야.

 

 

“ 아, 그러니? 근데 그 비싼걸 왜 나 주는데? ”

“ 네가 좋으니까. ”

 

 

그 말을 하고서 어헣하고 수줍게 웃던 표지훈이 머리를 긁적였다. 너, 참. 사람 볼 줄 아는 아이구나. 뿌듯한 마음에 입꼬리가 멋대로 승천하는 걸 겨우 막고서 고마워. 하고 쿨하게 웃어주었다. 그래서 말인데, 번호 좀. 와, 이 놈 보게. 유연하게 흘러가는 작업패턴에 저절로 감탄사가 나왔다. 내가 아무리 여자라도 이런 수법은 배워놔야겠다. 찍어줄까 말까 고민하다가 나쁜 짓을 할만한 아이는 아닐 것같아(사실 조금 덜떨어져 보인다는 걸 돌려말한거다) 번호를 찍어줬다. 번호를 받고나서 어헣헣헣하고 웃던 표지훈이 에스팀 에이전시 앞까지 데려다준다며 하트입을 마구마구 발사했다.

 

 

“ 연락해도 돼? 헣 ”

“ 어, 응. 뭐. ”

“ 그래, 안녕! ”

 

 

갈때도 상큼하게 가는구나.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555 (; 나도 썸탐) | 인스티즈

 

 

 

 

 

 

 

곧 잡지 나온다더라. 레슨을 받고 있는데 구경차 방문한 이연언니가 축하한다며 내 머리를 쓰다듬어줬다. 헐, 벌써요? 응. 잡지 뜨면 재현이랑 커플 화보 찍은 것도 알려지고, 그럼 매스컴에서도 오르락내리락할거고. 이제 레슨도 수료 할 날 얼마 안 남았으니까 정식적인 모델로 데뷔하는거지. 와, 데뷔라니. 이건 마치 김종인이 데뷔할때만큼이나 두구두구하고 떨리는 느낌이다. 괜히 긴장해서 심호흡을 하자 큭큭대던 이연언니가 어깨를 토닥여줬다. 대중들이 널 많이 좋아할거야. 광고도 많이 찍을거고, 화보도, 런웨이도. 줄줄이 설명해주는 말을 듣고있자니 머리가 핑핑 도는 느낌이다. 이 사실을 빨리 김종인새끼한테 알려야하는데. 그래야 존나 놀려주지. 안절부절 못 하던 OO가 마른 입술을 축였다.

 

 

“ 그럼 연예계에서도 유명해지겠다. ”

“ 헐. ”

“ 왜? 아는 사람이라도 있어? ”

 

 

이걸 말해야하나, 말아야하나. 그래도 친오빠인데 말은 해줘야 하지 않겠나 싶어 조심스레 입을 뗐다. 스아실, 제 친오빠가 곧 데뷔하거든요. 뭐? 진짜? 배우? 아, 아뇨. 가수요…. 깜짝 놀란 이연이 궁금함이 잔뜩 베인 시선으로 OO를 쳐다봤다. 누군데? 진득한 시선으로 묻는 말에 EXO 카이요. 라고 말하려던 입을 꾹 다물었다. 시발, 카이는 좀 심했잖아…. 카이가 뭐냐고오. 이거 무슨 쪽팔려서 말도 못 하겠고. 우물쭈물하는 OO를 보던 이연이 그럼 검색해볼래? 하고 물었다. 예? 네. 차라리 그게 낫겠다. 시발. 내 입으로 EXO 카이가 제 오빠입니다! 이러기엔 존나 18년 산 김OO 인생에 있어서 개쪽이다.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555 (; 나도 썸탐) | 인스티즈

 

 

 

쥐구멍으로 숨고 싶어하는 손을 벌벌 떨며 검색하자 인물 정보를 보던 이연언니가 놀란 눈으로 날 쳐다봤다. 아, 어디서 많이 본 것 같더니 네가 종인이 동생이였구나. …에? 너무 익숙하게 호구를 부르는 호칭에 어벙한 눈으로 쳐다보자 씩 웃던 이연언니가 스크롤을 내리면서 말했다. EXO 데뷔컷 내가 찍었는데. …나, 나니? 어쩐지, 근데 이렇게보니까 너네 남매 분위기 진짜 비슷하다. 내가 특히 종인이한테 잘한다고 칭찬 많이 해줬거든. 이야, 이렇게 또 인연이 생기네.

 

 

“ 대한민국 진짜 좁은가보다. 어떻게 이렇게 만나냐. ”

“ 그, 그러게요. ”

“ 황실장님, 호출! ”

 

 

몇 마디를 더 나누려던 이연이 저를 부르는 말에 자리에서 일어났다. 이제 가야되겠다, 연습 열심히 해! 아, 네. 들어가세요. 고개를 꾸벅 숙이며 인사를 하자 웃으며 손을 흔들던 이연언니가 멀어졌다. 니가 멀어진다, 멀리 점이된다…. 이렇게 내 휴식시간도 끝이다…. 김OO! 떨어지는 불호령에 벌떡 일어나던 OO가 급히 발걸음을 뗐다. 수료할 날도 얼마 안 남았다는 이연의 말에 스스로를 위안하던 OO가 런웨이에 올라섰다. 어휴, 내인생.

 

 

 

 

 

 

수고하셨습니다. 그래, 집에 조심히 가라. 워킹 선생님께 인사를 하고 에이전시를 나왔다. 터덜터덜 발걸음을 옮기며 버스전광판을 보자 전전. 빨리와라, 빨리. 지금 내게는 어딘가 기대서 쉴곳이 필요하단 말이다. 레슨 받는다고 바빠서 요즘 들어 휴대폰을 잘 확인하지 못한다. 그래서 매일 아침마다 내 카톡도 씹고, 내 전화도 씹고, 내 문자도 씹고. 존나 잘 씹어 오징어년아. 라는 정수정의 구박도 이제 귀에 딱지가 앉을만큼 듣는다.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555 (; 나도 썸탐) | 인스티즈

 

 

 

이건 또 언제 왔대. 버스카드를 찍고 몇 없는 사람들을 둘러보다가 맨 뒷자리 구석에 자리잡은 OO가 문자를 확인했다. 이제 안오면 허전할만큼 내 일상에 차지하는 비중이 컸다. 데뷔할 시기라 바빠서 그런가, 문자 오는 양도 많이 줄어서 괜히 섭섭하다. 예전에는 하루에 4~5통 왔더라면 지금은 뭐, 하루에 1~2통도 올까말까하다. 이런걸로 정들면 안되는데. 이게 다 김종인 탓이다. 입술을 씰룩대며 문자내용을 빤히 보던던 OO가 홀더를 잠구고 좌석에 기댔다. 쪽잠이라도 잘. 까톡. 아나.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555 (; 나도 썸탐) | 인스티즈

 

 

 

표지훈이다.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555 (; 나도 썸탐) | 인스티즈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555 (; 나도 썸탐) | 인스티즈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555 (; 나도 썸탐) | 인스티즈

 

 

 

뭐야, 얘. 안 그렇게 생겼는데 여자 설레게 하는 법을 아네. 괜히 설레고 난리. 이어폰을 꽂고 음악을 들으려다가 랜덤재생을 눌렀는데 자동으로 나오는 케얼리스 케얼리스에 기겁을 하며 이어폰을 뺐다. 아나, 나년 미쳤나봐. 그래도 오빠라고 정식음원 다운 받아서 넣어줬더니만 랜덤재생으로 바로 나올줄이야. 이 노래는 뭔가 마음의 준비를 하고 들어야 할 것 같다고. 일시정지 버튼을 잽싸게 누른뒤 다시 이어폰을 꽂았다. 휴우. 심호흡을 한번 하고 나서 재생버튼을 눌렀다. 으, 으, 으악! 김종인 얼굴이 둥둥 떠다니는 것 같아! 눈을 꽉 감고 4분 30초를 흘려보냈다. 중간중간 김종인의 포효가 들릴때면 당장이라도 버스 창문을 열고 이어폰을 갖다 던져버리고 싶을 정도였다.

 

 

‘ 이번 정거장은…. ’

 

 

정차벨을 누르고 문이 열리자 버스에서 내렸다. 죽을뻔했네. 바깥으로 뛰어나가고 싶은 충동이 몇번이나 들었는지 모른다. 이어폰을 주섬주섬챙겨 치마주머니에 우겨넣던 OO가 발걸음을 빨리 했다. 다녀왔습니다. 현관문을 열고 들어서자 거실에서 TV를 보고 계시는 엄빠가 보였다. 연습 잘하고 왔어? 이여사의 목소리가 들리고 운동화를 벗으며 고개를 끄덕였다. 대답할 힘도 없이 바로 방으로 기어들어갔다. 침대에 뻗어있자 까톡하고 휴대폰이 울렸다.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555 (; 나도 썸탐) | 인스티즈

 

 

 

내 생각에 너님이 더 귀여운듯ㅎ 와, 이게 무슨 느낌이지? 18년만에 처음 느껴보는 설렘이다. 이것이 바로 썸☆타는 건가. 그만하고 싶진 않지만 내가 피곤할 것 같다며 자라는 표지훈의 카톡을 물끄러미 보다가 옷을 갈아입었다. 썸탄다는 걸 김종인이 알면 존나 비웃어대겠지ㅋ 편안한 트레이닝복으로 갈아입은 OO가 침대에 뻗었다. 오늘 왠지 표지훈 꿈 꿀 것 같음ㅋ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555 (; 나도 썸탐) | 인스티즈

 

 

 

 

 

 

 

나른한 표정으로 반으로 들어오던 OO가 먼저 와서 선크림을 바르고 있는 수정을 보며 상쾌하게 인사했다. 하이, 마이졍~ 잔뜩 신이 난 목소리에 거울을 보던 시선을 돌린 수정이 발랄한 걸음으로 자리에 앉는 OO를 보며 혀를 찼다. 아침부터 왜 지랄. 뭐 잘못 먹음? 수정의 핍박에도 기분 좋다며 가방을 걸어두던 OO가 휴대폰을 꺼내들었다. 이 언니가 썸남이 생겼다. 선크림을 볼에 짜던 수정이 말도 안되는 소리에 놀라 힘을 주는 바람에 원래 짜려던 양보다 훨씬 더 많은 양이 볼을 타고 주르륵 흘러내렸다.

 

 

“ 미친년, 구라도 작작쳐. ”

“ 진짜리니까? ”

 

 

책상위에 올려둔 휴지을 뽑은 수정이 볼에 커다랗게 묻은 선크림을 닦았다. 안믿는다, 안믿어. 고개를 절레절레 저으며 남은 선크림을 마저 바르던 수정이 왠일로 조용한 느낌에 고개를 들어 OO를 쳐다봤다. 이년이 지금 뭐하는 거지? 저를 쳐다보거나 말거나 실실 쪼개며 패드를 누르고 있는 모습이 상당히 괴이했다. 그 모습에 몸을 살짝 숙여 OO의 휴대폰을 보던 수정이 카톡과 함께 뜨는 표지훈이라는 이름에 어리둥절한 표정으로 OO를 쳐다봤다.

 

 

“ 야, 미친. 표지훈이랑 썸타냐? ”

“ 엉, 헣. 얘가 어제 내 번호 따감. ”

 

 

아침에 일어나서 등교때까지 휴대폰을 한번도 놓은 적이 없었다. 설레는 말만 잔뜩 해대는 표지훈때문에 연애를 하고 있다는 착각 마저 들었다. 어흫흫. 흉물스럽다, 그만 웃어. 볼을 툭툭 치며 마지막으로 거울을 보던 수정이 선크림을 파우치에 넣고 턱을 괬다. 야. 엏? 그렇게 좋냐? 엏, 으흫. 머리를 긁적이던 수정이 앞에 앉은 OO의 긴 생머리를 만지작거리며 장난쳤다. 왠지 뭔가 가장 소중한 걸 빼앗긴 기분이였다. 초등학교때부터 고등학교때까지 주변 친구들이 없을정도로 둘은 항상 붙어다녔는데 그런 년이 남자때문에 헤벌레 하고 있다는게 조금은 섭섭하다고 해야하나.

 

 

“ 아, 어제 내 책상에 초콜렛 그것도 얘라던데. ”

“ 엉. ”

“ 너 표지훈 봤어? ”

“ 그냥 지나가다가 한 번. ”

 

 

졸귀지 않냐? 졸귀. 졸귀는 무슨. 졸라 귀신같이 생겼더라, 사내새끼가 허얘가지고. 핀트가 엇나간 것 같은 수정의 말투에 지훈과 톡을 하다말고 옆을 돌아본 OO가 씩 웃었다. 어이구, 내새끼. 질투해요? 응? 아, 저리 꺼져. 머리카락을 만지작거리던 손을 멈춘 수정이 뒤로 물러났다. 의자에 기대 아니꼬운 표정으로 저를 쳐다보는 시선에 오늘 정수정 달래려면 개고생 좀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 아이, 왜그러냐. ”

“ 꺼져. ”

“ 친구년이 썸 좀 타보겠다는데 안챙겨줘서 그렇게 서운해? ”

“ 아, 꺼지라고. ”

 

 

우쭈쭈. 우리 쓔졍이 우쭈쭈. 안 그런 척 하면서도 나를 신경쓰고 있다는 생각에 기분이 좋았다. 이년, 너도 김종인과구나? 어째 내 주변인간들은 다 츤츤돋냐. 매점갈까? 매점? 아이를 다루는 듯한 말투에 기분이 상한 척하지만, 정수정은 누가 뭐래도 정수정이라고 먹을거 앞에서는 한없이 약해지는 년이다. 우여곡절 끝에 수정을 데리고 반을 나가는데 저 멀리서 꼭 표지훈 같이 생긴 아이가 뒤뚱뒤뚱 걸어왔다.

 

 

“ 어? OO야. ”

“ 안녕. ”

 

 

여기서 만나다니. 너는 오늘도 다람쥐같이 생겼구나. 가 아니라 점점 굳어지는 정수정의 표정을 보고있자니 빨리 표지훈을 반으로 들여보내야 할 것 같았다. 우리 좀 바빠서, 나중에 봐! 급히 손을 흔들고 멀어지려는데 눈치없이 설레게하는 것만 잘하는 이샛기가 손목을 잡고 놔주지를 않는다. 왜? 어디가는데? 어, 어 그게. 날 보지말고 정수정의 표정을 봐. 엄청나게 심각. 야. 어, 엉? 너말고.

 

 

“ 나? ”

“ 어, 너. ”

 

 

영문도 모른채 째림을 당하던 표지훈이 나와 수정이를 번갈아 쳐다봤다. 너 얘한테 관심있어? 어?, 응. 그건 왜 물어봐, 이년아. 혹시 잘되게 해주려고 하는고얏?>< 그런거라면 정말 감. 관심 꺼. …뭐 이 시풋년아?

 

 

“ 얘 곧 데뷔하는 애야. 너랑 썸탄다는 이야기 소문나서 얘나 너나 좋을 거 없다는거 잘 알고 있을텐데. ”

“ ……. ”

“ 그냥 해본 말이야. 혹시나 네가 모르고 있을까봐. ”

 

 

쟈갑다. 매우 쟈갑다, 수정아. 현실을 직시하라는 듯 수정의 말에 멍하니 있던 지훈이 OO의 손목을 잡은 손을 조심스레 놨다. 아, 미안. 그런것도 모르고. 난 그냥 순수하게 좋아하는 마음에 친해지고 싶어서 그랬던건데. 네 일에 방해가 됐다면 미안하다. 갑작스러운 이별통보와 비슷하게 들리는 지훈의 말에 당황한 내가 손사레를 치려하자 정수정이 째려봤다. 야, 이 미친년아! 표지훈 마저 떠나간다, 멀리 점이 된다. 썸남이 떠나간다. 이런 시발!

 

 

“ 미쳤음? ”

“ 뭐가. ”

“ 나한테 이런 기회가 오면 얼마나 찾아온다고 그걸 내쫓아버리냐 이 망할년아.

 

 

네 걱정에 해주는 말이야. 네 오빠도 데뷔하는 마당에 남자꼬여서 이리저리 소문 안 좋게나면 너만 손해보냐? 호구오빠도 생각해야지. 내 생각엔 우리 호구를 걱정하기보다는 내가 썸타버리면 지랑 같이 놀 인간이 없다는 사실에 더 치중을 두는 것 같은데. 너 진짜 좋아한다면 저렇게 나오겠냐? 그것따위가 우리 사랑을 막을 순 없어. 하고 쟁취하겠다고 해야지. 존나 드라마가 사람 여럿 망쳐놓는다. 뭘 그렇게 멍하니 있냐던 수정이 OO의 팔을 잡고 매점으로 발걸음을 뗐다.

 

 

“ 네가 사는거다. ”

“ 아니, 존나 남의 썸 다 깨뜨려놓고 개뻔뻔하시네요. ”

“ 그래서 안사줄거냐? ”

 

 

뭔 말이 필요해. 당장 사드려야죠, 언니.

 

 

 

 

 

 

 

 

 

 

여기까지는 거의 징어의 이야기에 초점을 맞췄는데 아마 6편부터 제대로 된 데뷔를 하면서

시점도 여러가지로 바뀔 것 같아요! 안나오던 엑소 멤버들도 주르르르ㅡ르르르륵 나오겠져ㅎㅎ?

여기까지 약과임!!! 여러분!!!!!!!!!!!!!!!!!!!!!!! 재미없ㅅ다고 가버리면 혼나여!!!!!!!!!!!!!!!

다음편부터 재밋ㅅ슬거라고!!!!!!!!!!!!!! 장담하지는 못하지ㅣ만 그럴 것 같다구!!!!!!!!!!!!!!!!!

(그리고 나 지후ㄴㅣ 짱조아함ㅠㅠㅠ 안시러함ㅠㅠㅠㅠ)

 

S2 암호닉 S2





똥강아지
수면바지
스노우윙
과일빙수
롱이
카레호빵
치킨팝
푸틴
스윙칩
10cm
흰토끼
푸딩
긴가민가
선풍기
루루
큐큥
미미
호두
플랑크톤회장
뫄들
비타민
정수정
요플레
준짱맨
피자
쫄보
알로에
여름
라인
길라잡이
치케
오후
배고파요
큥쁑
마른당근
뚜시뚜시
콩콩

핫뚜
아리스토텔레스
시엔
율무차
유민

날다람쥐
버블티
머랭
비타오백
마이훈
됴됴새
정은지
홍차
미엘르
반딱

 

 

S2s2S2s2S2s2S2s2S2s2

항상 스릉흔드요

S2s2S2s2S2s2S2s2S2s2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정수정이에여ㅎㅎ선댓!!!! 1등!!!!!! 징어에게도 봄이 오나 했는데 수정이가 표지 쿠크 와장창 박살 데스네...근카누...??ㅋㅋㅋㅋ 엑소 데뷔 했을 때 잘생겨서 이름 찾아봤을 때 기억이나네요ㅋㅋㅋㅋㅋㅋ 징어 오빠 노래는 마음의 준비가...ㅋㅋㅋ드디어 다음 편에 징어데뷔랑 엑소멤버 등장ㅎㅎㅎㅎ
10년 전
독자2
일등인가?
10년 전
독자3
헐 이등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괜찮아요 하 작가님 신알신 쪽지 올리자마자 달려왔어여ㅠㅠㅠㅠㅠㅠ진짜 오늘글도 넘 좋슴다 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4
수면바지
10년 전
독자16
우어넝3등이다!!!쪽지음울리자마자달려왔어여!!!!!ㅍ..표지훈우리징어이쁜거어떻게알고헣수정이너무쟈갸워그게또매력적이긴하지데헷 조니니가알면난리난듯.엑소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지훈겁나까일듯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저뮤비에김종이보고겁먹었었슴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깨알종대ㅋㅋㅋㅋㅋㅋ미친분량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짱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사룽머그셈요♥
10년 전
독자5
십센치/와...미친분량이닼ㅋㅋㅋㅋ 겁나길어 ★_★
수정아넌너무현살적이야ㅠㅠ 설마수정이가표지휸을좋아하는건아니겠딩

10년 전
독자6
헐대박...징어야ㅠㅠㅠㅠㅜㅠㅠ이렇게징어의썸남은안녕...수정이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7
ㅋㅋㅋㅋㅋㅋ귀여우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
ㄱ..그래 저런 ㅊ친구도 필요해...그럼..
10년 전
독자9
조으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ㅕ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
ㅋㅋㅋ귀엽닼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
ㅋㅋㅋㅋㅋㅋㅋㅋ지....징ㅇ어의썸남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
지후니 귀여워죽어요ㅠㅠㅠㅠ미치겠어여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
긴가민가예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수정ㅋㅋㅋㅋㅋㅋㅋ질투하는거예여?ㅋㅋㅋㅋㅋㅋ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5
으엌ㅋㄲㅋㅋㅋㅋㄲㅋㅋㅋㅋ 재미지닼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7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진짜 좋아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 글 나오기만을 기다립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이 글 언제나오나 싶어서 수업시간에 머릿ㅅ속에서 떠다닌걸 아시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매일 확인해여 기본 3번 많으면 12번.......정말 많네여.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애절) 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17
오후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음제추측으로는수정이가표지훈을짝사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서그런거ㅛ같기도하고..(소금소금)
10년 전
독자18
수정이 진심 귀엽닿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9
허류ㅠㅠ싸우는줄알고 심장이 빠운스빵누스 했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수정....히힣ㅇ성격좋은년 같으니라공!!ㅋㅋ
10년 전
독자20
유민이예여!!!아 진짜 작가님 글 아옹루류ㅠㅠ다음편이 시급 그냥 두말할것도없이 더보고싶어요ㅠㅠㅠㅠ그만큼 진짜 짱잘쓰셔여유ㅠㅠ
10년 전
독자21
으아 수정이 귀여워ㅠㅠ
10년 전
독자22
그렇게 징어의 썸남이 떠나갔습니다.. 뚀르르... (차마 말을 잊지못하는..) 근데 수정이 뭔데 귀엽져ㅜ
10년 전
독자23
비타오백이에여!진짜이글은볼때마다취향저격...아이고지후나나한테왜나랑사구리ㅜㅜ그래도징어가언젠간수정이한테고마워할날이올듯!데뷔하면연애사그런것도막크게알려지고하니까...그리고종인이ㅋㅋ추억이당ㅋㅋㅋ
10년 전
독자24
뚜시뚜시!!썸남이깨졌어ㅠㅠㅠㅠㅠㅠ데뷔를위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정아징어좋아하니????
10년 전
독자25
알로에에옄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징어 불쨩해ㅠㅠㅠㅠㅠㅠ근데 왜 이렇게 웃기지...ㅋㅋㅋㅋㅋㅋ썸남이 간다....또르르....☆★☆....ㅋㅋㅋㅋ앜ㅋㅋ수정이 귀엽네옄ㅋㅋㅋㅋ징어 잡지가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여!징어가 종이니 동생인것도 알려지고.....오늘의 하이라이트는 썸남의 떠남아네요...ㅋㅋㅋㅋ너무너무 잘 보고가요!!
10년 전
독자26
큐큥이에요 ㅎㅎㅎㅎ 썸남이 떠나간다..지후니가 떠나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징어 잡지가 빨리 나왓으면 좋겟다!!!!!!!!!!!!!
10년 전
독자27
헐 작가님 폭연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8
콩콩이에요! 아 표지훈 긔야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뎡듀뎡 댜갑긴...
10년 전
독자29
율무차에요!!! 아지훈이ㅋㅋㅋㅋ 너무귀엽다ㅠㅠㅠ 그나저나 세상에서 제일 잘생긴 종대오빠라니...ㅎ 종대얌...ㅎ
10년 전
독자30
길라잡이에여 ㅛ표지훈이랑선덕선덕하게될까나ㅏ했는데 쟈가운클쓰.. 또르륵 !암튼 잘봤슴당
10년 전
독자31
차가운클쓰ㅜㅜㅜㅜㅜ지훈이빠이...☆★
10년 전
독자32
나도썸남좀.....남친어디있어ㅠㅠㅠ
10년 전
독자33
사랑해요....
10년 전
독자34
미미입니닿ㅎㅎㅎㅎ표지훈 왤케 ㅋㅋㅋ귀여운건지,,야간 모자란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순수하네요 ㅋㅋㅋㅋ이제 데뷔?!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5
ㅠㅠㅠㅠㅠ짖쨔재밌어욬ㅋㅋㅋㅋ큐ㅠㅠㅠ
10년 전
독자36
오왘ㅋ조니니사진도찍어주신분이라닠ㅋㅋ신기
10년 전
독자37
끄앙유ㅠㅠㅠ그럼 지훈이랑 저랑 썸탈게요
10년 전
독자38
여름이에요ㅠㅠㅠ아이고표지불짱해그래도 수정이이해가뮤ㅠㅜㅠㅠ
10년 전
독자39
미엘르에요ㅎㅎㅎ 아 표지훈 ㅋㅋㅋ 징어도 썸타고 좋은 일이 일어나나 기대했는데 수정이가 뻥차버리다니ㅋㅋㅋ
10년 전
독자40
왜오애왜오애ㅠㅠㅠㅠㅠ 지훈이랑 연결시켜죠요ㅠㅠㅠㅠ 표지후니 귀여윤데ㅠㅠ
10년 전
독자41
연이에여ㅓㅓㅓㅓㅓㅓㅓㅓ으아ㅏㅏㅏㅇ 이제곧데뷔!! 잡지나오면 데뷔!! 이제 촬영때 만나면 알마나 츤츤거릴까여ㅠㅠㅠㅠㅠㅜ으아ㅏㅏ아아유ㅠㅠㅠ
10년 전
독자41
표지훈겁나설레내ㅎ..
10년 전
독자42
표지훈ㅋㅋㅋㅋㅋ지훈이 잘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수정 질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빨리 다음편 빨리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기대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 신청되여??되면 꼬부기로 신청이요퓨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10년 전
독자43
요플레에요!! 표지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ㄸㄹ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렌다......수정아 도대체 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4
헐표지훈완전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수정이차가워.......☆★
10년 전
독자45
헐 이제 ! 엑소들도 나오겠네여!! 설렌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왕 ㅋㅋㅋㅋㅋㅋㅋㅋ 좋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행벅해여.. 잘보고가여! 다음편도 기대 @^^@... 내 봄이 될뻔한 지훈이 잘가..

10년 전
독자46
내본진지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괜차나넌내가데려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징어데뷔하는거얼렁복시푸우고ㅠㅠ
10년 전
독자47
헐 지훈이... 표지훈.. 헐... 헐..... 헐 지훈이가 나타났.. 헐...ㅠㅠㅠㅠㅠㅠㅠ 지훈아나한태와 ㅠㅠㅠㅠ징어 데뷔... ㅣㅎㅎ싷ㅅ 징어도 ㅎㅎㅎㅎ
10년 전
독자48
길어서짱짱좋아요!!!!!!!다음화얼릉오세요~
10년 전
독자50
표지훈흫이라니....생각해보니 표지훈도 하트입쯀....진짜조하효ㅕㅇ
10년 전
독자51
진짜재밋다ㅜㅜㅜ
10년 전
독자52
헣ㅋㅋㅋ징어의썸남도안뇨옹~
10년 전
독자53
진짜일편부터이글만기다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글이제활력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사랑해여...♥♡1편때 글잡 페이지 뒤지다가 제목보고 들어와서 봤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제취향저겨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모델이라니ㅠㅠㅠㅠㅜㅜㅜ그냥 사랑해여
10년 전
독자54
됴됴새ㅐ에여!!!이번편 분량 bb 감동ㅠㅠㅠㅠ 수정이왜이렇게츤츤거리져귀엽게ㅠㅠㅠㅠㅠㅠ썸남은멀리점이된다...☆★ 지후나잘가... 다음편도기대되요ㅠㅠㅠ짱짱vㅇ0ㅇ
10년 전
독자55
선풍기에요!!!!오마이 러블리표....ㅠㅠㅠㅠ제가.표지훈짱좋아하는거 또 어떻게아시고...ㅠㅠ혹시 지훈짱의 등장은 이번이 마지막이되는건가요...???ㅠㅠㅠ아아...ㅠㅠㅠㅠㅋㅋㅋㅋㅋ 단호박같은 수정이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6
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재밋서ㅣ영ㅇ자꾸기다려지네여...//
10년 전
독자57
우리 데뷔해요 빨리...♥
10년 전
독자58
으겅ㅇ오귱ㅍ유류ㅠ퓨ㅠㅠㅠ퓨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9
아 나 정수정!!!!!!!!!지후니!!!!!!!!!멀어진다!!!!!!!!!!!!!!!점이된다!!!!!!!!!!!!!!!!!!!!!!!!!!!!!!!!!!!
10년 전
독자6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수정이질투하는것봨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1
오빠가김조닌이라니정말.....좋아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ㅜㅜ
10년 전
독자62
카레호빵이에요 니니도 데뷔 징어도 데뷔 오예!! 정수뎡...왜그랬어ㅠㅠㅠ 엉엉 징어 썸남이 지후니라니!!! 표지훈ㅠㅠㅠㅠ 좋다규ㅠㅠㅠ미워미워잉ㅇ 지후나..그 하트웃음을 다시ㅠ보여줘 점점 점이 된다...징어는 다시 그냥 썸남없는 징어다ㅏ...☆★ 언젠간 다시 생길끄야 징어야 우리 힘내쟈ㅠㅠㅠ 엉엉 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63
헣.....★지훈아....지훈이쿠크.★ㅅ저ㅇ지투하느ㄱ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4
T-T 재미따
10년 전
독자65
버블티에여!!ㅠㅠㅠㅠㅠ표지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정아왜그래ㅠㅠㅠㅠㅠ재밋게보구가옇ㅎㅎ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66
지후나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7
그냥 계속 징어 시점으로 써주셔도 되옄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진짜 완전 취향저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조아요!!엉ㅇ어어ㅓ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8
너무재밌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빨리읽어야합니다!!!!!!! 빨리보지않으면현기증납니다!!!!! ㅠㅠㅠㅠ짱짱
10년 전
독자69
뎡듀뎡ㅠㅠㅠㅠㅠㅠ우어어어ㅠㅠㅠ정슈저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표지훈이떠나간다ㅠㅠㅠㅠㅠ으헝 안되여너ㅠㅠ
10년 전
독자70
정수정...부들부들...!!! 우리 지훈이.....지훈아......니가멀어진다....멀리점이된다.....☆ 전 지훈이 포기 못해여..모태!!!!!!!!!
10년 전
독자71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정이자갸운여자...☆★
10년 전
독자72
플랑크톤회장이에욯ㅎㅎ 나 지훈이 완젼 좋아하는데ㅋㅋㅋㅋ설랬어욬ㄱㅋ
10년 전
독자73
암호닉 수호녀로 신청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요 짱짱
10년 전
독자74
진짜 너무너무 짱잼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정수정!!!!!!!!!!!!!!!!!!!!!!!!!!!!!!!!!!!!!!!!!!!!!!!
10년 전
독자75
지훈아 가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앙대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6
어헣허허허휴ㅠㅠㅠㅠㅠㅜ지훈아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7
수정이 짱이네옇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78
쟈..쟈가운 수정이......부쨩한 지훈이...ㅠㅠㅠㅠ다음편도기다리고잇을게여♥
10년 전
독자79
우왘ㅋㅋㅋㅋㅋㅋㅋ드디어 데뷔가 가까워지다니!!! 근데 그러고보니 징어도 이제 공인이네요....
10년 전
독자80
대 박ㅠㅠㅠㅜㅜㅜ기대되여
10년 전
독자81
아나ㅜㅜㅜㅜㅜㅜㅠㅠㅠ너무기대된다
10년 전
독자82
ㅠㅠㅠ너무 재밌습니다ㅠㅠ사랑해여♥
10년 전
독자83
지훈이 구ㅏ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아 너무 재밌어요 ㅠㅠ
10년 전
독자84
엉엉지휴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5
멀리점이된다...ㅎ...또르르..ㅎ...괘안아!!나에게는엑소오빠들이잇으니까~!!!!!!!!!1수정아사랑한다
10년 전
독자86
저 암호닉 바꿔도 되여....?어제 너무 재미있어서 흥분해버려서 그만....아리스토텔레슨데여....볼때마다 시험생각이나서....흡 칸트로할게여 그나마짧게..ㅎㅎ..오늘도재밌네여 데뷔라니..ㅎㄷㅂ
10년 전
독자87
헐 기대 왕창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ㅠㅠ담편 기다릴게요!현기증나요.......
10년 전
독자88
피자예요!!! 이제둘다드디어데뷔를하네욯ㅎㅎ훙카ㅓ
10년 전
독자89
또르르.... 순식간에 떠나간 지훈잌ㅋㅋㅋㅋㅋㅋ 수정이 쟈갑당...ㅎ 이제 징어랑 조니니 진짜 데뷔...!!!!!
10년 전
독자90
봄빛으로 암호닉 신청해도there??? 아니 지ㅣ금까지도 재밌었는데 앞으로 더 재밌어 질거라니 두근 두근 하쟈나ㅠㅠ 작가님 소재 먼가 엄청 좋은 것 같아요 알라뷰 제 맘 아시죠??? 하하하 알라뷰
10년 전
독자91
브금마저 씽크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장째밋어옄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92
지금도충분히재밌쪄영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3
라인임돵!!!어제도재밌고오늘도재밌고항상재미있겠어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94
루루에요~~~~ㅎㅎㅎㅎㅎㅎㅎ썸을갈라놓다니!!!!!!!!!!
10년 전
독자95
지후미......불쌍해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6
지..지후나..불쌍한것..☆★ 다음편부터 본격으로 엑소랑징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대돼쥬금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7
ㅋㅋㅋㅋㅋㅋ수정이 츤츤돋아 이뻐쥬금ㅠㅠ
10년 전
독자98
지훈이 ㅂㅂ.... 지훈아 안녕....☆★
10년 전
독자99
준짱맨이쟈나ㅜㅠ 진짜 애들하나같이 다귀엽댜ㅜㅜㅠ 진짜 기대해야짐 자까님 사...사..ㅅㅏ탕드실래요ㅎㅎ
10년 전
독자100
크캬캬컄캬캬 수정이가 갈라놓다니ㅠㅠㅠ
10년 전
독자101
호두에요ㅠㅠㅠㅠ수정이가썸을그냥와장창해버렸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거느므재밋졍ㅠㅠ
10년 전
독자102
으앙 정주행했는데 너무재미져여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3
봄이예용!!! 지훈이가 사라졌다ㅜㅜㅜㅜ수정이쟈가웡ㅜㅜㅜㅜ으앙ㅜㅜ재밌어요!!
10년 전
독자104
저도 지후니 조아해옄ㅋㅋㅋㅋㅋㅋㅋㅋ 활동하면서 같이 마주치면 좋겠다!!!!! 그랬는데 갑자기 지훈이라 래퍼로 뙇!!!! ...은 무슨 말도 안되는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5
다음편ㅣ시급합니다ㅜㅠ ㅜㅜㅜㅜㅜㅜㅜㅜ ㅜㅜㅜ
10년 전
독자106
정말다음편이시급합니다ㅜㅠㅠㅠㅠㅠㅠㅜ
10년 전
독자107
흰토끼입니다!! 야자 끝나고 과자 먹으면서 봤어욬ㅋㅋㅋㅋ 수정이가 츤츤거리면서 징어 걱정도 해주고 질투도 하고 귀엽네욬ㅋㅋㅋㅋ 근데 지금도 재밌는데 다음편부터 더 재밌어지면 도대체 얼마나 더 재밌는건가여ㅠㅠㅠㅠㅠㅠ기대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8
간장치킨 암호닉이요 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
10년 전
독자109
엌ㅋㅋㅋㅋㅋ수정이역시쟈가움..
10년 전
독자110
비타민이에여ㅠㅠㅠㅠㅠㅠ너무늦게온건아니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난왜 수정이가 징어 하는게 좋지ㅠㅠ
10년 전
독자111
죠앙죠앙ㅠㅠㅠ
10년 전
독자112
1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언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멀리 점이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4
재밌엉슈ㅠㅠㅠ ㅠㅠㅠㅠㅠㅠ쟈가운슈정이ㅜㅜ
10년 전
독자115
쟈가운 수정찡, 그래도 수정이 마음도 이해되네요,,,데뷔가 코앞인데 구서루올랐다가는,,,,
아무튼 정말 짱짱 재밌게 읽었습니당!!!

10년 전
독자116
마른당근이에옄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재미있닼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능 데뷔했으면 좋겧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생의 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고 웃었어욬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8
ㅋㅋㅋㅋㅋ수정이귀여워여!!!츤츤츤데레ㅋㅌㅋㅋㅋㅋㅋ그나저나표지훈부쨔해서엌떡해...까였어...또르르...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9
쫄보에여!!!징어도빨리데뷔했으면좋겠닿ㅎㅎㄹㄹ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20
수정이긔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츤츠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1
완죤재밋어여ㅠㅠ
10년 전
독자122
수정이 챠가워라... 피오 화이띵 징어도 화이띵 난 이 썸 찬성잏셐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3
날다람쥐에영! ㅋㅋㅋㅋㅋ세상에서 가장잘생긴 종대오빠♥ 그나저나 쟈가운 듀뎡이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ㅜ썸남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ㅜㅜ듀뎡이 쟈가워...
10년 전
독자124
ㅠㅠㅠㅠㅠㅠㅠ진짜짱ㅇ재밋서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5
배고파요에요 지훈이가....지훈이랑 무려 썸을 탔는데 깨졌어....OMG...
10년 전
독자126
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정이 츤데레....!
10년 전
독자127
지후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닼ㅋ
10년 전
독자128
얼른 징어와 엑소가 대면 하는 날이 있었으며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9
아...수정아...쟈갑다 쟈갑다 얼음공주 납샸다 하지만 섹시....
10년 전
독자130
ㅠㅠㅠㅠ너무재밌자나
10년 전
독자131
암호닉 굶 신청할게여! 모델이라니 나는 꿈도꾸지못하는 그 신성한 구역을 ㅇㄹㄱ
10년 전
독자132
수정아좋아해
10년 전
독자133
똥강아지에요 자까님...야자 끝내고 왔더니 무려 두편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은 사랑입니다ㅜㅠㅠㅠㅠㅠㅠ 평소에 좋아하던 표지훈나와서 좋았는데 쟈가운 스정이....☆ 그래도 징어에게는 엑소가 있으니 보내줘야져...☆ 오늘도 짱짱 재밌게 잘봤어여 다음편에서바로 뵈영!
10년 전
독자134
썸이여빠이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훈아 가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6
허류ㅠㅠㅠㅠㅠ썸이깨지다니유ㅠㅠ
10년 전
독자137
썸이깨져버렸어ㅠㅠㅠㅠㅠ완전재밌어요!!
10년 전
독자138
제가원래 암호닉 6편에 신청할라햇는데 급해섴ㅋㅋㅋ먼저함ㅋㅋㅋㅋ 6편에 다시쓸께요ㅋㅋㅋ 아진짜 너무재미딤 ㅠㅠ
10년 전
독자139
으왕ㅎ 겁나 표지훈을 그러헤 아숩게 ㅃㅃ....ㅠㅠ
10년 전
독자140
에잇 수정아
10년 전
독자141
으아니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첫종인이 부터ㅜ놀랍더니....ㅜㅋㅋㅋㅋㅋㅋㅋ수정인 단호해..
10년 전
독자142
썸이여 안녕...큽 수정이 쟈갑다
10년 전
독자143
헐 수뎡이...쟈가운 여자였어...ㅇㅏ니근데 김종인ㅋㅋㅋㅋㅋㅋㄱ대우가이랰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44
오모오뫀ㅋㅋ
10년 전
독자145
ㅠㅠㅠㅠㅠ썸남이가는구나ㅠㅠ
10년 전
독자147
수정이 쟈갑다 쟈갑다..
10년 전
독자148
반딱이에요! 표지훈 설레긴..아, 결국엔 수정이 덕에 멀리 점이 된다ㅋㅋ큐ㅠㅠㅠ이런..! 아 근데 맨 처음에 종인이 짤 보고 순간 놀랐어요. 저것도 이제 2년이 다 되가구나, 새삼 씁쓸하기도 하고.. 징어가 데뷔라니ㅠㅠ수정이는 또 츤츤돋네..거참, 좋네요. 좋아ㅠㅠ
10년 전
독자149
아깝다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50
정수정 미워.
10년 전
독자151
어...뭐지 나 아모닉이라고 신청한거같은데아닌가 ㅜ ㅜ 다시신청해도there?d아모닉!
10년 전
독자152
으아ㅜㅜㅜㅠㅜㅜㅡ
10년 전
독자153
재밌어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4
ㅠㅠㅠㅠㅠㅠㅠ재미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데!!!뷔!!!
10년 전
독자155
과일빙수에요 수정이 쟈가워...
10년 전
독자157
쟈가운수정이ㅠㅠㅠㅠㅠ지훈으ㅜㅜㅜㅜㅜ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8
우와ㅜㅠㅠㅠㅠㅠㅠㅠㅠ어엉어엉 지후니ㅠㅠㅠㅠㅠㅠㅠㅠ썸이 깨져버렸내여ㅜㅜㅜㅜㅠ
10년 전
독자159
정은징메여!ㅠㅠㅠㅠㅍ지후니ㅠㅠㅠ표지후니ㅠㅠㅠㅠㅠ왜설레게하고구럼?ㅠㅠㅠㅠㅠㅠㅠ군데저막미안하다고하는말ㅠㅠㅠ오ㅑㄹ케안쓰러워ㅠㅠㅠㅠ내새끼ㅠㅠㅠ인누와ㅠㅠㅠㅠ누나가안아줄께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0
지후나...엄청 잠시왔다가 떠나가는구나..역시 우리 정클쓰는 쟈갑다 그것도 아주 매우..
10년 전
독자161
진짜ㅠㅠㅜㅜ대박이다 이 글은 어떻게 말로 표현 할 수가 없어퓨ㅠㅠ
10년 전
독자162
재밌어요 재밌어요!!!! 내썸남이여....날아갔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63
푸틴이에요!! 수정이가 밉기도 하면서 고맙네요 ㅎㅎㅎ 다 친구를 위해서 썸도 깨주고..ㅋㅋㅋ 다음평 신알신이 떠서 얼른 다음편도 읽어야 겠어요!! 잘 읽고가요/
10년 전
독자164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65
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지훈이)))))))))))))))다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66
정수정은 소악마임ㅁ미다.....나도썸타고싶다...
10년 전
독자167
ㅠㅠㅠㅠㅠㅠㅠ재밌어요ㅠㅠ
10년 전
독자168
표지훈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어쩌노
10년 전
독자169
앜ㅋㅋㅋㅋ끝나버린 나의 썸이여...
10년 전
독자170
징러고데뷔데뷔데뷔
10년 전
독자171
스윙칩이에요!!크헣ㅎㅎ허ㅠㅠㅠㅠㅠㅠㅠ수졍아ㅠㅠㅠㅠㅠ표지후뉴ㅠㅠㅠㅠ멀리 사라져 별이된다..ㅋ다음편이 시급합니다ㅠㅠㅠ표지훈 이대로 포기하지마ㅠㅠㅠ완전 귀여워읗ㅎ
10년 전
독자172
헣ㅜㅜ지훈이가 점이되서 사란진다ㅜㅜ설렛는데 아쉽네요ㅜ
10년 전
독자173
수정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4
ㅠㅠㅠ재밌어요ㅠㅠㅠ그렇게 지훈이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떠나고
10년 전
독자175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지훈이가 멀어진다..☆★ 멀리 점이된다...☆★ 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화가 정말 기대되네여 잘보고갑니다
10년 전
독자176
아 진짜 너무 재밌어여!!!!! 진짜!!!,!!!!!!!!!
10년 전
독자177
ㅋㅋㄲㄲㅋㅋㅋ데뷔 기대되네욬ㅋㅋ
10년 전
독자178
헐ㄱ수정이츤츤돋는다 진짜꿀잼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79
와 진짜 재밋어요퓨ㅠ
10년 전
독자180
아이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1
잘보고긴용ㅎ
10년 전
독자182
지후나ㅠㅠㅠㅠㅠ이런정듀뎡썸을끝내줬어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83
헐 수정이 자갸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징어의 미래가 중요하니까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84
지훈아잘가요...
10년 전
독자185
흡....지훈아 바이바이...
10년 전
독자187
ㅇ...앙대 지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훈아멀어지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멀리 점이 되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8
수정이가튼친구죠으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9
쟝좋음ㅎㅎㅎㅎㅎㅎ수뎡이도 좋음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90
ㅠㅠㅠㅠㅠㅠㅠㅠ체고시다 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1
재미있쟈나!!!!!!!!!!!!!!!!!!!!!!체고쟈나ㅠㅠㅠ
10년 전
독자192
내쇼듕한썸인데.....그래도수정이같은친구짱짱이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3
지금도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담편보러 튀어가뮤ㅠ♡
10년 전
독자194
다음편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5
아진짜 너무재밌어요 ㅠㅠ 필체도 맘에들고..짱짱!!
10년 전
독자196
수정아 잘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편 ㄱㄱㄱㄱ
10년 전
독자19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지훈이 점점 멀어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ㄸㄹㄹㅋㅋ
10년 전
독자198
으앙!!!왕죠움!!!!!!
10년 전
독자199
작가님 진짜 잼있어여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지훈이는 안나오는건가여???ㅠㅠ
10년 전
독자201
퓨ㅠ
10년 전
독자202
ㅋㅋㅋㅋㅋㅋ이정수저우ㅠㅠㅠㅠㅠㅠㅠㅠ메력쩔어진찤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03
ㅋㅋㅋㅋㅋㅋㅋ너무재밌엌ㅋㅋㄱㄲㅋㅋㅋ진짜잘라고누웠는데도계속이거생각나곸ㅋㅋㄲㅋㅋㅋ마성이닼ㅋㅋㅋㅋ
긴데...수뎡아...그러는거아니야....썸을...쎰썸은....안되...

10년 전
독자204
듀뎡ㅇ이너무조아여퓨ㅠㅠ
10년 전
독자205
수정아ㅠ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06
아왜ㅠㅠㅠㅠ지훈이ㅜㅠㅠㅠ왜애애애애애ㅐㅐㅐ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7
지훈이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아근데 쟈가운수졍이때문에 상처받은거같아서ㅠㅠㅠㅠ안타까워요
10년 전
독자208
헐 수정이 멋있다 근데.......물론 썸깨진건 .....★☆ 그치만 현실적이고 쟈가운 수정이멋있다 ㅠㅠㅠㅠ흐흫ㅎㅎ
10년 전
독자209
수정이 좋다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0
빨리다른멤버들나오는거짱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1
ㅠㅠㅠㅠㅠㅠㅠㅠ((((표지훈)))))안됬다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와중에 수정이 멋짐주의
10년 전
독자212
홀 엑소나오는거 기대되ㅇ·ㄷㅠㅠ
10년 전
독자2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처음부텈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지금도 이렇게 터지는데 더 재밋어진다그러면 나 어떻게하라고 그러는건가요 ㅋㅋㅋㅋㅋㅋ와 진짜 공감이 아니라 빙의빙읰ㅋㅋㅋㅋㅋ아그리고 자까님 덕분에 표지훈이를 초록창에 검색해보앗다지요ㅋㅋㅋㅋ아니그런데 이 꾸욤꾸욤한 생명체는 모다?? 이 바람직한 바디는 모다?? 자네 피오라고 그러던데 내 친히 내 맘속으로 다이빙할 기회를 주겟노라ㅋㅋㅋㅋㅋ그나저나 우리쿨내나는 수정양한테 걸려서 어떻게ㅠㅠㅠㅠ쿨내정수정선생이 친히 자체 철벽세워주심ㅋㅋㅋ큐ㅠㅠㅠ 멀어진다 썸남이 점이되어 멀어진다ㅠㅠㅠㅠ썬남표지훈빠이ㅠㅠ친구가 되자 표지훈 너의 그 기상을 높이사서 친구가 되주세요.....!그리고 저 지금 오랜만에 케얼리그케얼리스 듣고 잇즈뮤ㅠㅠㅠㅠ 종인이가 풍악ㅇ을 울려라!!!!!주꼬죽이고!!!!!ㅋㅋㅋㅋ작가님 저는 그나저나 이제 진짜 데뷔네요ㅠㅠ 징어 화이팅 넌 될애임 왜냐면 넌 이미 된애라섴ㅋㅋㅋ그리고 종대오빠야 왜이렇게 다정한거니 ㅠㅠㅠㅜ 종대종대너두사랑함ㅠㅠ다음편에서 보자
10년 전
독자214
아 진짜 재밌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어ㅠㅠㅠㅠㅠ몇편안남앗다 정주행 다하고 자야지
10년 전
독자215
아대바듀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6
수정이매력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17
정수정ㅋㅋㅋㅋㅋㅋㅋㅋ츤데레츤츤츤
10년 전
독자218
지후나 미아내ㅜㅜㅜ
10년 전
독자219
재밌어요재밌어 ㅡ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20
수정이 차갑다 그래도 친구를 생각해주는 마음은 따뜻하다 퓨ㅠ 지훈아 ㅠㅠ나한테 와
10년 전
독자221
쟈가운 뎡듀뎡..... 또륵... 그래도 저런따끔한말해줄친구가잇는게조은거죠!
10년 전
독자222
헐징어썸....저도저런친구있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정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3
진짜재밌네요ㅠㅠㅠㅠㅠ이렇게열심히봤던건몇작품밖에안되는데..그중에포하뮤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재밋어요ㅎ
10년 전
독자224
쟈가운듀뎡이
10년 전
독자225
아너무재밋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26
아정뜌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27
지훈아ㅠㅠㅠ진순이왜ㅠㅠㅠ
10년 전
독자228
가지마 지훈아.....★
10년 전
독자229
흡....썸이멀어져간다....
10년 전
독자230
다행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지훈이도좋지만 이그조를 기다리고잇었다구-웃!!!!!!!!!!!!!!!>_ㅇ♥ 좋아좋ㅇ앙 포인트..................괜찮아....................다읽겠어....ㅎ
10년 전
독자231
헐 재미져요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2
지훈아ㅠㅠㅠㅠㅠㅠㅠ으아 내가 설레쥬금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3
악쩔엌ㅋㅋㅋㅋ데뷔라니!!!종인이도데뷔하고여주도ㅔ뷔하곸ㅋㅋㅋㅋㅋ엑소들한테맨날문자오다가안오니까조금섭섭했나봐욬ㅋㅋㅋㅋ그리고쩐당ㅋㅋㅋ역시종인이랑같은피가흐르니까칭찬도같이듣고ㅋㅋㅋㅋ둘다짱이넼ㅋㅋㅋㅋㅋ아그리고수정잌ㅋㅋㅋㅋㅋ단호박인줄....ㅋㅋㅋ지훈아ㅠㅠㅠㅠㅠㅋㅋㅋㅋ잘보고가용
10년 전
독자234
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쥬굼ㅠㅠㅠㅠㅠㅠㅠ내가 꿀징인가 어케아시고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235
ㅠㅠㅠㅠㅠ안돼ㅠㅠ우리 지훈이가 떠나가다니..........ㅠ...아 지훈아..........이리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6
지훈이...그렇게 지훈이는 떠나갔습니다....그래 수뎡아 잘 했어!! 나에겐 엑소 오라버니들이 계시는걸!!!
10년 전
독자238
지훈아ㅜㅜㅠㅜㅜㅜㅜㅠ일로와ㅜㅠㅜㅜㅠ
10년 전
독자239
지훈이는 잠깐 나와서 왜 설레게 하고 감?........ 괜찮아 엑소가 있으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40
지훈씨..떠나가지마...
10년 전
독자241
ㅠㅠㅠㅠㅠ아ㅠㅠㅠ진짜ㅠㅠㅠ완전재미슈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2
재밌다ㅠㅠ
10년 전
독자243
수정이질퉄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44
정수저유ㅠㅠㅠㅠㅠㅠㅠ조아
10년 전
독자245
듀뎡언니 진짜 수뎡언니수정언니!!!!!!
10년 전
독자246
요망징~ 예 정주행중!! 읽었던거 다시읽고있지만 또봐도 꿀잼이네옇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굿굿
10년 전
독자247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지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엽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48
ㅜ오아ㅇ아와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써뮤ㅠㅠㅠ
10년 전
독자249
ㅋㅋㅋㅋㅋ정수정도김종임도츤츤ㅋㅋㅋ
10년 전
독자250
ㅜㅜㅜ지후나....
10년 전
독자2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미쪙ㅋㅋㅋㅋㅋㅋ후후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미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옼ㅋㅋㅋ재미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주행ㅇ중ㅇ이미뮹ㄹ류유ㅠ류류작가님ㅁ아싸랑ㅇ해여!
10년 전
독자252
아 다음편 빨리 보러가고싶어요ㅜㅜㅜ분량도 진짜 너무좋아요
10년 전
독자253
헐ㅠㅠㅠ꿀잼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54
분량도짱많고진짜재밌네요ㅠㅠㅠ
10년 전
독자255
수정이나쁘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흉그래도나를챙겨주는건너뿌니야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56
ㅠㅠㅠㅠ진짜수정이같은친구가있어야대여ㅠㅠㅠㅠㅠㅠ잘보구갑니다!!!!
10년 전
독자257
아뎡수뎡 개귀ㅜㅜㅜ.
10년 전
독자258
좋으당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259
어우 ㅠㅠㅠ 느무재밌어욭 ㅠㅠㅠ
10년 전
독자260
둑훈둑ㅎ둔ㅜㅜㅜㅡㅜ
10년 전
독자261
쟈가운수뎡이ㅠㅠ츤츤하구나ㅠㅠ
10년 전
독자262
지훈이워더
10년 전
독자263
정수저유ㅠㅠㅠㅠ앙대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64
ㅠㅠㅠㅠ지훈이ㅠㅠㅠㅠㅠㅠㅠㅠ헣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65
수정이같은친구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66
수정이쟈갑다......근데좋다.....
10년 전
독자267
그래 징어스탈은 오래가야되니깐!!!!
10년 전
독자268
와 이거 짱재밌어요~~~~~~~~~~~
10년 전
독자269
표지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 분량 진짜 많아여 작가님ㅠㅠㅠㅠ진짜 작가님 짱짱ㅠㅠㅠㅠ 빨리 다음편보러가야지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70
ㅅㅜ뎡아ㅋㅋㅋㅋㅋ이런츤츠뉴ㅠㅠㅠㅠ이쁜것슈ㅠㅠ
10년 전
독자271
어휴지후나ㅠㅠㅠㅠㅠㅠ이제지훈이안나오나여??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72
ㅡ이거 너무너무재밋엌ㅋㅋㅋ막계속생각남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73
오구오구 우리 슈뎡이 츤츤대는거 봨ㅋㅋㅋㅋㅋㅋ ㄱ여워라ㅠㅠ 헣 빨리 데뷔해랏! 왜이렇게 재밌냐능 ㅠㅠ 엑소오빠들과도 빨리 만나야징~!^-^★★★★★★★ 아이조아라
10년 전
독자274
아낭ㅋㅋㅋㅋㅋㅋ아이조아
10년 전
독자275
아낭ㅋㅋㅋㅋㅋㅋ아이조아ㅋㅋ
10년 전
독자276
ㅜㅜㅜㅜㅜㅜㅜ쟈가운 듀뎡이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7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재밋엌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78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정슈졍..현실적인것..
10년 전
독자279
쿨하구나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80
어휴 정수정 츤츤대는것좀보세요왜 저렇게 츤츤대고 이쁜지아세요? 저여자라서요ㅎ어딜가도 저러케 매력을 흘리네요 어휴 질투하는것도 이쁘기도하지!!드디어 뮤비도나오고 징어도데뷔하궁!!이제 멤버들도나오겟져!!기대되요!어서 정주행하고 암호닉 신청하겟어여!!
10년 전
독자28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썸은 와장창 깨져버렸졍 쓔졍이 잘했졍ㅋㅋㅋㅋㅋ 정주행 킵고잉
10년 전
독자282
듀뎡이질투하는거봐ㅋㅋㅋ
10년 전
독자284
헐 ㅋㅋㅋㅋㅋㅋㅋ완전 현실적 직설적 단호박녀네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85
표지훈겁귀ㅠㅠㅠㅠㅠㅠㅠ근데 피오는 여기서 끝인가..흫헝
10년 전
독자286
표지훈...잘가.......★
10년 전
독자28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지훈 뭐했다고 자꾸 귀엽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88
표지훈...............
10년 전
독자289
정수정기요밐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90
수정이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10년 전
독자291
정수정언니왤케귀여브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92
표지훈흫이라니....생각해보니 표지훈도 하트입쯀....진짜조하효ㅕ
10년 전
독자293
ㅋㅋㅋㅋㅋㅋ정수정ㅋㅋㅋㅋㅋ차도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멋잇어
10년 전
독자294
와우ㅋㅋㅋㅋ정수정 매력 짱짱걸ㅋㅋㅋㄱㅋㅋ이거완전 재밋어요ㅋㅋㅋ
10년 전
독자295
수졍이 쟈가워.....뚀륵.....아아 갔습니다..ㅡ 지훈이가 그렇게 떠나갔습니다ㅜㅜㅠㅠㅠ그래도 괜찮겠져...다음화부턴 우리 엑소가 나오니까!!!!
10년 전
독자296
정수정ㅋㅋㅋㅋㅋㅋ썸깻어ㅠㅠㅌㅌㅋㅌㅌㅋㅋㅋㅋ잘봤어여
10년 전
독자297
진짜 매력터진다ㅋㅋㄱㅋㅋㅋ 왜이렇게귀여운가요ㅠㅠㅜㅠ
10년 전
독자298
헣헣헣힇헣ㄴ헣지훈이헣섷싛
10년 전
독자299
수정이쟈걉다.....매우자걉다....아니뭐좋다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00
으앙지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굿바이..!)
10년 전
독자301
아정수정매력어쩔껀데?아진짜매력개쩐다 정수정♥
10년 전
독자302
허헣허ㅓ헣ㅎ쟈갑다
10년 전
독자303
어서어서엑소와만났으면조켔어요!!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담편보러갑니다~~
10년 전
독자304
츤츤 정슈뎡ㅠㅠㅠㅠ 내가 애껴ㅠㅠㅠ
10년 전
독자305
쟈가운수뎡이..표지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간접차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06
아 진짜 정수정 ㅋㅋㅋㅋㅋ귀여워 ㅋㅋㅋㅋ츤츤 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07
귀여워ㅠㅠㅠㅋㅋㅋㅋㅋㅋ빨리데뷔햇슴조켓다
10년 전
독자308
이거 꿀재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09
수정이는 사랑입니다..♥
10년 전
독자310
수정이질투하는거귀엽다ㅜㅠㅠㅠㅠ오구오구ㅠㅠㅠㅠ징어가썸남생기니까질투났쪄?ㅠㅠㅠ근데또틱틱대는게매력..★징어랑ㅋㅋㅋㅋ수정잌ㅋㅋㅋㅋㅋ쿵짝이진짜잘맞는친구인듯...
10년 전
독자311
지훈잌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ㅌㅋㅋㅋㅋ수정이질퉄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12
이렇게 징어 핑크빛 연애는 무너지는 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썸을 뭐 얼마나 탔다고ㅜㅡㅜㅜㅜㅜㅜㅠㅡ
10년 전
독자313
정수정단호박ㅋㅋㅋㅋㅋㅋㅋ빨리데뷔한거보고싶어욬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14
지훈잌ㅋㅋㅋㅋㅋㅋㅋ어캄ㅋㅋㅋㅋㅋㅋㅋㅋㅋ까인거?ㅋㅋㅋㅋㅋㅋㅋㅋ어캄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15
ㅋㅋㅋㅋㅋㅋㅋ수정이 좀 감동이얔ㅋㅋㅋㅋ그렇게 친구를 생각해주다닠ㅋㅋㅋ아 수정찡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16
재밌다아아아 재밌다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어어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17
썸남 아깝ㅎ....하루만에 썸ㅁ이깨지네ㅠㅠㅠㅠㅠㅠㅠ흐구ㅠ류ㅠ규규ㅠ
10년 전
독자318
점점기대되여! 곧데뷔를 ㅎㅅㅎ
10년 전
독자319
근카누ㅋㅋㅋㅋㅋ현실남매돋네 저도 마마 뮤비 첨에 보고 종인이분장보고 눈을 의심했다죠(먼산)
9년 전
독자320
재밌엌ㅋㅋㅋㅋㅋㅋ쟈가운그녀 수뎡잌ㅋㅋㅋ
9년 전
독자321
드디어..! 이그조가나오느요ㅠㅠㅜㅠㅠㅠㅠㅠㅜㅠ 잘보고갑이다ㅠㅠㅠㅜㅜㅜㅜㅠ
9년 전
독자322
담편부터더더더더더기대되요~~ 수뎡이쟈갑당ㅎㅎㅎㅎㅎㅎㅎㅎ질투쟁이ㅎㅎㅎㅎㅅ
9년 전
독자323
정수점 쟈가워ㅋㄱㄱㅋㅋ지후나ㅠㅠ끼요웅
9년 전
독자324
쟈가운두뎡이....☆★
9년 전
독자325
완주를향해!!
9년 전
독자326
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너무죠아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27
지훈이 불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정이 질투해쪄요?ㅋㅋㅋㅋㅋㅋㅋㄴ 귀엽다 귀여워ㅌ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28
ㅋㅋㅋ수정이 잘했졍ㅋㅋㅋㅋ수정이가 친구를 참 많이 아끼는구만
9년 전
독자329
ㅎㅎㅎㅎㅎ수정이 쟈갑다 좋다 ㅎㅎㅎ저런 칭구 조아 정주성
9년 전
독자330
이제.데뷔라니슈ㅠㅠㅠ
9년 전
독자331
수정이 완전 쟈가운여자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후니불쨩해오또케 누나가 거둬갈게~♡
9년 전
독자332
짱잼!!!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33
ㅋㅋㅋㅋㅋㅋㅋㅋ재미없긴녀!!ㅋㅋㅋ 담편은 더재밋다니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엑소 [EXO/징어] 남고 보고 소리지르다가 눈맞은 썰써러썰썰 111 (; 우리 만남은)102 문답징어 11.17 17:52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 변家네)185 문답징어 11.07 17:31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212223 (; 完)226 문답징어 11.01 00:52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202020 (; 우애 깊은 김남매)271 문답징어 10.26 20:17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91919 (; 결혼식)265 문답징어 10.22 23:57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81818 (; ♥)305 문답징어 10.19 21:38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71717 (; 몰래온 손님들)284 문답징어 10.18 00:56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51515 (; 졸업식) +투표338 문답징어 10.13 18:06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41414 (; 마이졍♥)295 문답징어 10.12 16:21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31313 (; 데이트?)318 문답징어 10.12 00:06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21212 (; 생일)333 문답징어 10.10 23:08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11111 (; 쇼쇼쇼)355 문답징어 10.09 17:33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01010 (; 입만 열면 Part. 2)336 문답징어 10.08 00:07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999 (; 입만 열면 Part. 1)266 문답징어 10.06 16:22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888 (; 쉬었다 가기)282 문답징어 10.06 01:18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777 (; 왜죠?)323 문답징어 10.05 17:08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666 (; 축 데뷔 하)336 문답징어 10.04 22:32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555 (; 나도 썸탐)326 문답징어 10.04 17:09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444 (; 출발)338 문답징어 10.03 23:55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333 (; 뭐, 어쩌겠어)334 문답징어 10.03 18:35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222 (; 10시)318 문답징어 10.02 22:20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11 (; 잘가라, 잘가)359 문답징어 10.01 18:29
엑소 [EXO/EXO-K/빙의글] 누가_연락처를_초기화_시켰을까?.KakaoTalk35 문답징어 08.24 23:41
엑소 [EXO/김종인/빙의글] 이웃집 남자20 문답징어 08.09 16:13
엑소 [EXO/상황문답/조각] 남자친구 유형28 문답징어 08.05 21:24
엑소 [EXO/변백현/빙의글] 고치는 여자, 치료하는 남자22 문답징어 08.05 01:01
엑소 [EXO/변백현/조각글] 악(惡)21 문답징어 08.04 20:54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