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온앤오프 성찬 엑소 라이즈
뿌라스 전체글 (정상)ll조회 2445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 - marasy Piano

 


 

여주의 메모장 속 팬싸인회 후기 훔쳐보기

 

_만세 팬싸인회

 

승철 : 우리 여주 왔어?

여주 : 응 오빠~

승철 : (싸인하면서) 오빠랰ㅋㅋㅋ 볼 빨간거봐. 오는 길에 안 추웠어? 갑자기 확 추워졌는데.

여주 : 아니야 괜찮아! 여기서 기다리고 있으니까 따뜻해졌어.

승철 : (손 잡고) 뭐야 아직 손 차네. (손 내밀며) 다른쪽 손도 줘봐.

여주 : (손 내밀며) 강아지같아 이게 뭐야 ㅋㅋㅋ

승철 : (턱 잡고 우쭈쭈하면서) 오구 귀엽네 우리 강아지~

여주 : 이씽.. 오늘따라 난 왜 다 동물이래? 돼지에 토끼에 강아지에 팬더에..

승철 : (머리 쓰다듬으면서) 다 귀엽네? 돼지는 승관이고.. (앞에 멤버들 보고) 토끼는 아마 찬이? 팬더라고는 누가 그래?

여주 : 방금 지훈오빠가.. 다크써클 내려온게 팬더같대.

승철 : (눈 밑 만지면서.. ah.. 컨실러 사망..) 그래도 예뻐!

여주 : 응 나도 알아! 그럼 너 나랑 결혼할까? (나 왜이랬더라..)

승철 : (딱콩 ㅠㅠ) 민증 잉크나 마르고 와서 말해 아가야.

여주 : 씽... 나빴어. 나 갈거야!

승철 : 조심히 가! 애기야, 넘어지지 말고~

 


 

 

-

 

 

 

세븐틴과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03

너봉 괴롭히는 맛으로 사는 세븐틴 X 전교1등 음악 천재 완전체 너봉

[세븐틴] 세븐틴과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03 <승행설과 체육> | 인스티즈

 


 

세븐틴이 너의 학교에 전학온 지도 벌써 이틀 째.

세븐틴은 나름 학교에 잘 적응하고 있어.

 

활동 시작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고, 스케줄하랴, 연습하라 바쁠텐데 어떻게 학교에 다니며 촬영하나 싶었는데... 어제 승관에게 물어 의문이 풀렸지.

학교다녀오겠습니다 스페셜 촬영은 이번주 월화수와 다음주 수목금, 총 6일간 이루어지게 되고,

다음주 화요일부터 3주에 걸쳐서 9시 반부터 11시까지, 1시간 반 동안 방송된다고 해.

 

오늘 이루어질 촬영만 오후까지 다 하고, 이제 남은 촬영은 모두 오전수업만 하게 되지.

 

폭풍같았던 월요일 촬영이 순식간에 지나고, 오늘은 조금 나으려나?

너는 어제 (좀 심하게) 왁자지껄한 오전수업을 함께하며 세븐틴과 더 돈독해진 듯한 느낌을 받았어.

뮤직즈 5명과는 원래 친했지만, 나머지 8명이랑 제대로 대화 나눈지는 1년이 채 되지 않았으니까, 돈독해졌다는 표현이 틀린 말은 아닐거야.

물론, 세븐틴 TV 때부터 계속 팬으로서 얼굴을 비췄으니, 그들도 네가 익숙하긴 했겠지? 친숙함과는 좀 다른 의미로 말이야.

 

너에게 '익숙함' 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인물이 한명 있지.

어제 피디언니가 첫 촬영이라 고생한다며 세븐틴을 위해 장어덮밥을 사오셔서 굳~이 식당에서 밥을 먹지 않아도 됨에도, 학교에 왔다면 급식은 꼭 먹어야 한다는 이석민.

바로 얘 말하는거야 얘.

 

석민의 손에 이끌려 간 식당에서 너는 정말 본의 아니게 5명의 잘생긴 남자들과 밥을 함께 먹게 되었지.

밥이 코로 넘어가는지 입으로 넘어가는지 정말.

주변에 워낙 학생들이 많아서, 둘러앉은 와중 끄트머리에 앉아있던 너는 그다지 주목을 받지 않아서 그나마 다행이었어.

나머지 멤버들은 다 스탭들과 회의실에서 장어를 먹었다는데, 굳이 시끌벅적한 식당에서 너의 호위기사를 자청한 아이들..

아마 승관, 석민, 그리고 원우, 민규, 한솔이었지?

2학년 2반이랑 5반 정모냐며...*

 

5반네는 아마도 민규가 주도해서 이끌고 온 듯 한데, 원우는 너를 학교에선 처음 봤으니까, 살짝 놀란 듯 하더니 의미심장하게 "재밌겠다." 라고 느릿하게 중얼거렸어.

너와 승관이가 소세지를 두고 싸우는 와중에도, 밥을 먹으면서 계속 피식피식 웃었지.

그 이유를 너는 알지 못했어.

 

그렇게 점심을 먹고 세븐틴이 떠난 뒤, 너는 다시 혼자가 되었지만 승관의 자취가 남아있는 책상은 네 옆에 그대로였어.

 

'뿌 왔다감!'

 

학교 기물이다보니 소심하게 샤프로 낙서한 승관이가 너무 귀여운 너였지.

 

"승관이 왔다!"

"석민이도!"

 

그 때, 바깥에서 시끌벅적한 소리가 들리더니 스탭분들이 우르르 들어와 장비 앞에 자리를 잡았어.

승관과 석민도 따라 들어와서 자리에 책가방을 놓고 앉았고.

교실 제각기에 흩어져있던 친구들도 몰려들었지.

어느 새 반 친구들과 꽤 많이 친해진 세븐틴들이야.


대단한 소유욕같은건 아니었지만, 어제까지만 해도 친구가 없어선지 자기랑만 놀던 부석이들인데,

너에게는 이렇다 할 시선을 주지 않은 채 아이들과 이야기 나누는게 사실 약간 서운한 너야.

 

내가 뭐라고, 하면서 픽 웃고 다시 책으로 시선을 돌렸을까, 너는 책상 밑으로 슥 내밀어지는 냉기에 깜짝 놀라 시선을 내려.

 

"...?"

 

딸기맛 우유였어. 그리고 거기에 붙어있는 네모반듯한 승관의 필체로 적힌 포스트잇이야.

 

'너 어제자 분량 폭발한다고 오늘 오프닝은 반 친구들이랑 어울리라고 피디님께서 부탁하셨어. 나중에 놀아줄 테니까 오늘 아침은 편하게 보내! -핑크돼지-'

 

우유를 받아들고 승관을 힐끗 보자 친구들에게 시간표에 대해 묻다가 너를 향해 눈을 찡긋하는 승관이야.

네가 우유를 들고 어쩔 줄 몰라 하는데, 석민이 슬쩍 빨대를 건네지.

빨대를 받고, 네가 고맙다는 의미로 석민의 손을 꼭 잡았다가 놓자 석민은 큼, 흠. 하더니 "체..체육복 가지러 가야겠다!" 하며 밖으로 뛰쳐나가.

 

너는 뻘쭘하게 체육복을 들고 서 있는 코디언니를 향해 안쓰러운 눈빛을 던지지.. 언니 예나 지금이나 도른자때문에 고생하시네요...*

 

너는 우유의 포스트잇을 떼어내 케이스를 벗긴 핸드폰 뒤에 붙이고 다시 케이스를 씌우고는 가방의 체육복을 챙겨 화장실로 향했지.

뜯지 않은 우유는 냉장고 온도에 가까운 복도의 사물함 안에 고이 모신 너야.

아무리 친구라고는 해도 일단 지금은 팬과 가수 사이인데, 역조공은 함부로 다뤄서는 안될 소중한 것 아니겠니?

 

화장실 칸에 들어가 체육복을 갈아입으려는데, 쉣, 불길하다 했어.

주기가 요즘 안맞는다 했는데 이렇게 갑작스럽게 터지다니...

너는 체육복을 입고는 잔뜩 얼굴을 찌푸리고 나왔지.

생리통은 없는 편이라 체육하면서는 문제가 없겠지만 그 특유의 느낌이 너무 싫은 너야.

 

이번 주 내내 얼굴 찌푸리고 다니면 주위 시선에 참 고생이겠다 싶어.

 

터덜터덜 저기압인 채로 체육관을 향해 혼자 걷고있을까, 빠르게 스쳐지나가던 한 키 큰 남학생이 멈칫하더니 뒤로 돌았어.

 

"어? 여주 너 체육관으로 가?"

"어? 응. 너도?"

"응. 우리 진로시간인데 담당 선생님께서 팔이 부러지셔서 우리들 체육선생님께 인계하셨다더라고."

"아... 네가 1반이니까.. 명호오빠랑 준휘오빠는?"

"체육복 갈아입는중, 그나저나 오빠 어때?"

"뭐, 항상 멋있지! 체대오빠같아!"

"나는 나는?"

 

어느 새 체육복을 갈아입고 너의 뒤를 쫓아온 승관이야.

 

"넌 그냥 승관돼지."

"너무행... 승관이 돼지 아니야!!"

"쟤 입좀 막아라 너."

"왷 귀여운데."

"역시 승철이형밖에 없쏭!"

 

승철의 팔에 매달려 방방 뛰는 승관에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며 앞서 걸어 체육관으로 들어섰지.

어제 오후에 촬영 정리를 도우며 꽤 친해진 피디언니랑 살짝 눈인사도 했는데, 어제 들어보니 두 반이 합동해서 하는 수업은 꼭꼭 촬영하는 것 같아.

곧, 이번 1,2교시 체육도 방영분이라는 소리지.

 

강당 특유의 시린 기운에 네가 살짝 몸을 떨자, 누군가 짠! 하며 방금 전 피디언니으로부터 강탈한게 분명한 담요를 네 어깨 위로 덮었어.

 

"뭐야. 승행설이야?"

"헤헤.. 승관이 행동은 설렌다?"

".....너였냐? 아무튼 땡큐..."

 

네가 무의식적으로 어깨의 담요를 내려 허리로 옮기고 얼굴을 찌푸리자, 그 행동을 유심히 보던 승철은 갑자기 주머니를 뒤지기 시작해.

 

"애기야, 이거 먹을래?"

 

네가 제일 좋아하는 트윅스!

아마 너와 만나기 전에 반 여학생에게 받은 것 같아.

네가 고마워하며 받자, 승철은 조용히 귓속말로 물어.

 

[세븐틴] 세븐틴과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03 <승행설과 체육> | 인스티즈

 

"체육 할거야?"

 

네가 눈을 동그랗게 뜨자, 승철은, 이제 거의 7년인데.. 하며 대수롭잖은 듯 말해.

너는 승철의 눈치에 놀라면서도, 망설임없이 고개를 끄덕여.

체육은 너의 낙이기도 했으니까.

 

"형. 저이 와써여."

"나도 오는 길에 만나서 같이 왔지~"

"어, 저기 아는 사람인 것 가타요. 잼잼!!"

"김여주잖아 준휘야."

"아 맞다 여주! 안녕 여주~"

"응 준오빠 안녕~ 명호오빠도 안녕!"

"나도 석민오빠라고 해줘!"


(무시)

 

"여주.. 미아내여 이르믈 잘 기옥모태서.. 얼구른 당연히 아라여! 완존 이뽀요"

"아 형 그러면 얘 진짜 공주병걸려..."

"우리 여주 공주 아니었어?"

"헤... 명호오빠랑 승철이 너밖에 없다..."

"그러면 나 기사할래! 기사 도겸 나가신다~"

 

(무시22)

 

"바보 석미니. 기사는 결마리 안조아! 내가 어린왕자니까 왕자님 하면 되게따!"

"다들 모였나?"

 

왁자지껄 떠들고 있을 때, 체육 선생님이 피구공을 들고 들어오셨어. 카메라맨을 대동하고 말이야.

아, 식상한 짝피구 각인가?

이런 프로그램에선 꼭 그런거 하던데 말이야.

 

"오늘 1반이랑 같이 체육하는 김에 반 대항 피구나 하자."

"네!"

"어떻게 할까? 그냥 피구는 식상하잖아."

"짝피ㄱ..."

"싫어!!! 여왕피구 어때요?"

 

누군가가 식상한 아이디어를 제시하려 하자, 네가 엉겁결에 소리쳤어.

식상한 아이디어는 승관이었다고 한다. 승관아 미안...

 

[세븐틴] 세븐틴과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03 <승행설과 체육> | 인스티즈

 

삐진 듯한 승관에게 두 손을 모아 미안- 표시를 하고 너는 방송에 나갈 게임 설명을 하기 시작했지.


"음.. 그니까 간단한건데 각 팀에서 여왕을 정하는 거에요. 그래서 그 여왕이 죽어야지 게임이 끝나는거죠.

나머지 사람들은 여왕을 보호하다가 탈락하게 되고, 마지막에 여왕과 함께 남는 사람은 기사가 되어서 무적이 되는 거에요."

"어, 그럼 그 여왕은 시작할때 알리고 시작하는거야?"

"아니, 각자 팀원만 알고 있어야 재밌지! 아 그리고 선생님도! 사기칠수도 있으니까."

 

네 설명에 아이들이 고개를 끄덕이며 각자 반으로 나뉘어 여왕을 조심스레 정하고 있지.

 

[세븐틴] 세븐틴과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03 <승행설과 체육> | 인스티즈

 

"김여주 가자. 김여주."

"나 왜 돼지야."

"방송 나간다 이거."

"...나 왜 승관아?"

"ㅋㅋㅋㅋ생각해 봐. 저 팀에서는 네가 여왕일거라고 생각도 못할걸? 방금 완전 나댔는데 네가 안 나설거라고 생각할거아냐."

"응응 그리고 여주 체육 잘해!"

"아 진짜?"

"와 누님 진짜 못하는 거 없구나... 여왕님 맞네요 모시겠습니다."

"오글거려 하지마 부승관ㅋㅋㅋ"

"그럼 여주로 간다?"

 

몸도 별로 안 좋고 딱히 여왕하고 싶지 않았는데 얼떨결에 여왕이 되어버린 너야.

어짜피 하는 김에 잘 해 보자며, 너는 흩어지기 전에, 브레인으로서 하나의 전략을 내놓지.

이름하야 가짜여왕!

 

너희 반의 가장 조그마한 여자 아이가 가짜여왕의 중한 임무를 맡게 되었지.

대충 설명을 들은 반 아이들은 네가 지시한 대로 대열을 갖추어 섰어.

 

[세븐틴] 세븐틴과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03 <승행설과 체육> | 인스티즈


"승관아! 네 뒤에 꼬마아가씨는 왜 그렇게 떨고 있어?"

"그.. 글쎄요?"

승관과 승철이 기싸움을 하는 사이, 너는 상대편을 스캔했지.

코트 뒤편에서 친구와 함께 어떡해! 어떡해! 만 연발하는 저 아이.

걸려들었어...!

 

너는 앞 대열로 나왔어.

너는 여왕이지만 일단 여왕인걸 숨겨야 했으니, 여차하면 석민을 인간 방패로 쓸 수 있는 위치이자, 적절하게 공격하기도 좋은 위치였지.


"점프볼!!!"

 

여왕이 누군지 전해들은 선생님의 신호와 함께 승철과 석민이 점프볼을 하고, 공은 승철에 의해 상대편으로 넘어갔지.

눈부신 순발력으로 공을 낚아챈 명호가 승철의 눈짓을 힐끗 살피더니 승관 뒤의 여학생을 향해 던졌어.

그에 승관이 여학생을 매단 채 힘껏 몸을 틀어 공을 피했지.

너는 속으로 오올, 부승관, 하고 찬사를 보내다가도 체육관 벽을 맞고 튕겨져 나온 공으로 빠르게 시선을 돌렸어.

승관 뒤에 서 있던, 아까 너의 체육 실력을 칭찬하던 여자아이가 공을 잡아 네게 패스했지.

 

네 공은 곧바로 아까 네가 포착한 여왕후보에게 향했어.

 

단판이다, 라는 생각으로 힘껏 던진 공이었는데, 정말 손쉽게도 누군가에 의해 막히고 말아.

아니, 타격음이 꽤 컸으니 손쉽게는 아닐지도.

그 누군가는, 여학생을 향해 "괜찮아?"라고 묻는 승철, 아니 승행설이었어.


너는 승철이 공을 잡은 뒤 풍겨지는 위압감에 몇 발자국 뒤로 물러나지만, 절대 교란책 역할의 다른 여학생들처럼 남학생들 뒤로 숨지 않아.

그리고 너를 비롯한 3명의 여학생도 당당히 전방에 위치해 있었지.

유사시 셋을 보호할 석민과 다른 남학생이 그 사이사이에 서 있었고.


핵심 교란책인 가짜 여왕은 진영의 뒤쪽. 승관의 등에 꼭 붙어있었어.


꽉 짜여진 수비와 공격 덕에 공은 한명의 희생으로 손쉽게 너희 편으로 돌아왔고,

전방의 5명과 탈락한 한명 사이에서 빠르게 공을 돌려가며 자꾸 공을 잡아내려는 승철을 피해 주변 학생들을 제거해나가 틈을 노렸어.

 

어느 새 너희 팀이 15명 남고. 상대 팀은 3명 밖에 남지 않은 상황.

주변 이들을 제거하겠다고 힘을 많이 뺀 네가 공을 들고 숨을 고르고 있을까,

갑자기 코트 뒤쪽에서 여왕을 보호하던 승철과 한 남학생이 조심스레 이야기를 나누더니, 남학생이 상대적으로 앞으로 나와.

 

이건...

 

"던져!"

 

아까 전, 가짜여왕을 지키려다가 장렬히 전사한 승관이 코트 밖에서 소리치자 너는 에이씨 하며 승관에게 공을 보내.

 

"아 왜~! 맞추지!"

 

제발...!

공을 받아낸 승관이 볼멘소리를 하며 공을 던지려고 할때, 승관의 눈에는 어느 새 승철과 위치를 바꾼 채 코트 바깥에서 우물쭈물하고 있는 남학생의 모습이 보였어.

 

"아싸! 나이스 타이밍!"

 

승관은 그대로 그를 맞춰버리지.

 

"으휴... 그러면 최승철이 기사가 되잖아..."


앞을 가로막는 남학생을 피해서 승철을 먼저 아웃시키라는 무언의 신호를 보낸 너의 노력이 무색하게 승철은 당당히 기사가 되었어.

 

그제서야 깨달은 승관의 탄식과 함께 데굴데굴 승철의 앞으로 굴러가는 공.

공을 주운 승철은 남은 인원을 쭉 살피더니, 씩 웃어.

 

[세븐틴] 세븐틴과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03 <승행설과 체육> | 인스티즈


"안녕, 여왕님."

승철이 공을 던졌어, 승관이 탈락된 지금, 남학생들의 보호에서 살짝 빗겨간 가짜여왕의 쪽으로 정확히.

너는 빠른 공에 순간 놀랐지만, 가짜 여왕은 배 쪽으로 날아온 공이라선지 안정적으로 받아냈지.

하지만 아무래도 남자가 던진 공이다보니, 충격을 흡수한대도 한계가 있어 윽, 소리를 내자 승철의 눈에 잠시 후회의 빛이 스치는 듯 했어.

 

가짜여왕이 네게 공을 패스하자, 너는 그 틈을 놓치지 않고, 혼자 남은 여왕을 향해 남은 힘을 쥐어짜내 공을 던져.

하지만 공이 손에서 떠나는 그 순간, 너는 뭔가 잘못되었음을 느끼지.

 

"아!!!!!!"

 

공은 네 직감대로 여왕의 머리를 강타했어.

공을 막으려고 손을 뻗던 승철은 놀라 여왕에게 다가가 머리를 감싸안지.

 

"여왕님 괜찮아?"

"....."

 

여왕은 그냥 아파서 말을 잇지 못하는 것 같았는데, 주변 친구들이 몰려와 위로하니 울음이 터진 것 같았어.

어쩌면 승철에게 안겨 있는게 쑥쓰러워서 고개를 들지 못하는 걸지도.

아니지, 너에게 지금 중요한건...

 

"....나 국민썅년되는 각이냐...?"

"응. 안타깝게도."

 

옆에서 너의 강속구를 똑똑히 본 석민은 아찔한 기분에 여왕에게 다가가지도 못하는 너의 어깨를 툭툭 두드리더니 승철에게 뛰어갔어.

 

"아... 미치겠다."

 

발만 동동 구르던 너는 쭈뼛쭈뼛 여왕에게 다가가 눈물을 닦아주며 거듭 미안하다고 말했어.

여왕은 안절부절 못하는 너의 태도에 일부러 그런게 아니니까 괜찮다고 거듭 말했고, 적대감을 담아 너를 지켜보던 1반 아이들도 여왕이 웃자 그제서야 안심한 듯 흩어졌지.

 

원칙적으로 머리를 맞으면 아웃이 아니지만, 양 측의 합의 하에 1회전은 2반의 승리로 끝이 났어.

네가 2반의 여왕이라는 말에 1반 아이들은 혀를 내둘렀지.

다들 한 치의 의심도 없이 작은 여학생이 여왕이라고 생각했으니까 말이야.

 

35분 동안 길게 이어진 1회전 때문에 다들 힘들어해 쉬는시간을 당겨서 미리 쉬기로 했어.

동그랗게 세븐틴과 네가 둘러앉아서 방금 경기에 대한 후기를 나누기 시작했지.

 

"문준휘 광탈 ㅋㅋㅋㅋㅋ 솔직히 웃겼닼ㅋㅋㅋ"

"명호도 광탈했잖앜ㅋㅋㅋㅋㅋㅋ진짜 의외"

"명호 나 언젠지도 기억나! 처음에 공 던질때 완전 멋있었는데!!! 바로 공 넘어가고 광탈...."

"준휘 오빠도 그 다음에 탈락..."

"퍼포먼스 유닛인데 왜 이렇게 몸을 못 써..(안쓰럽)"

"아니야! 어또케 하는지 모라서그래!"

"맞아! 명호랑 나랑 피구 첨 해봤다고!"

"그런 것 치고 너무 몰입을 잘해서 신빙성이 제로에 수렴하는데요?"

"여주 미오...."

"명호오빠가 나 밉대... 마상..."

"마상이 모야?"

"마음의 상처!"

 

 

[세븐틴] 세븐틴과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03 <승행설과 체육> | 인스티즈

 

"아! 여주 마음의 상처 이브면 안대. 여주 안 미오!"

"으윽... 짱귀다 진짜. 돼지야 너도 저래봐..."

".....갑자기 내가 왜나와!!"

 

다같이 까르르 웃고 있는데, 네 풀린 신발끈을 보고는 승철이 네 발을 당겨가 조심스레 묶어주기 시작해.

 

[세븐틴] 세븐틴과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03 <승행설과 체육> | 인스티즈

 

"여주 엄청 열심히 했나봐? 신발끈 풀린거봐"

"....와 이거 솔직히 설렌다."

"야 반대쪽 풀어봐봐! 내가 묶어줄게."

"사스가 도른자...."

 

너는 고개를 절레절레.. 뭔가 세븐틴들 옆에서 고개를 유난히 많이 움직이는 것만 같아.


"2차전!"

 

호각소리에 반별로 모여서 여왕을 뽑는데, 갑자기 이번 작전은 자기가 지휘해보겠다면서 승관이 나서.

 

"그런 의미에서 돼... 여주는 잠시 떨어져 있는 걸로."

"??????"

"씁!"

"어... 그러지 뭐."

 

너는 뭔가 미심쩍지만 승관이가 바라는 대로 여왕을 정하는 데서 빠져 있어.

여왕을 정한 듯 승관이 룰루랄라 하면서 체육 선생님께 말을 하는데, 체육 선생님께서 눈을 동그랗게 뜨시더니 "어...어.." 라고 말하는 데서 너는 급격히 불안감을 느끼지.

 

승철이 선생님께 1반의 여왕을 말하고, 경기는 시작되었지.


"뭐야....?"

 

너는 육성으로 이 말을 할 수 밖에 없어.

이전 판의 양보로 선공을 가져간 1반이 순식간에 너희 반의 수를 줄여나갔기 때문이야.

너는 여왕이 누군지도 모르니 섣불리 보호하겠다고 한 몸을 바칠 수도 없고, 적당히 피해가며 눈치를 봤지.

상대팀 여왕이 누군지 감이 온 너는 공이 넘어오기만을 기다렸어.

이번판에도 광탈한(...) 명호와 준휘는 코트 밖에서 승철과 공을 주고 받으며 환상의 콤비 플레이를 선보이고 있지.

어쩌면 의도된 탈락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전 판과는 다른 행보에 너는 당황해.

 

완전히 반전 되어버린, 10:3의 상황.

너는 눈알을 도륵도륵 굴리며, 너의 팀의 남은 여자아이가 여왕이겠거니 싶어 승관이 여자아이를 지키도록 일부러 코트 바깥을 맴돌며 죽을 작정을 해.

 

"안돼!!! 너 죽으면 안돼!!!!"

 

갑자기 승관이 소리를 지르며 너를 뒤에서 잡아당기고, 남은 여자아이가 튀어 나왔지.

 

"뭔 미친소리야?"

 

너는 당황해서 주변을 살피는데, 그 순간 여자아이가 공에 맞아 아웃되지.

끝나지 않는 게임에 너는 깨달아.

 

'젠장 내가 여왕이었구나 도른 자식들..'

 

너는 공에 맞지 않기 위해 이리저리 피하는데, 뭔가 승관이 자꾸 너를 지키지 않고 너를 방패로 삼는 느낌이야.

아까 가짜여왕 잘만 지키던 녀석이 왜이러나, 싶어 의문을 가질 때쯤, 준휘가 힘껏 던진 공이 네 옷깃에 스치지.

패배의 아쉬움을 느끼기에 앞서, 게임 종료와 아웃 신호가 울리지 않아서, 선생님께서 못 보셨구나 싶어 너는 손을 들어.

 

"선생님, 저 맞았어요."

"네! 쟤 맞았는데...."

"어. 봤어."

"네?"

 

체육 선생님의 단호박에 1반과 네가 모두 당황한 순간.

승관이 네 등 뒤에서 고개를 내밀며 얄밉게 말하지.

 

[세븐틴] 세븐틴과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03 <승행설과 체육> | 인스티즈

 

"사실 2반의 여왕은 뜽과니예요!"

 

충격적인 발언에 개빡친 네가 승관이 보호를 포기하고 싶어진 때, 네가 막을 새도 없이 더 빡친 1반에서 너를 뛰어넘는 강속구가 날아와 승관의 엉덩이를 강타해!

 

"으악! 승철이형!"

"양심좀 챙겨라 승관아!!!"

"옳소!!!!"

"1반 승!"

 

시끌벅적함 속 경기 종료 선언 이후, 진영을 바꾸면서 2반에서는 부몰이가 시작되지.

 

"솔직히 부끄럽다..."

"여주가 말렸어야 해..."

 

일찌감치 탈락한 석민이 승관을 지나치며 얼얼한 엉덩이를 다시 한번 퍽 때리자 승관은 "끼약"하며 눈물을 찔끔 흘려.

 

"부찌질...."

"너무행... 나 안지켜주고...."

"네가 여왕이라고 안 알려준게 누군데!"

 

여왕을 정하고, 쉴 틈 없이 시작된 3차전.

3차전은 자세히 말할 것도 없어. 왜냐고?

 

"......"

".......아....."

".............."

"쟤네 반 뭐야 저 분위기?"

"왠지 원샷 원킬의 냄새가 나는데...."

"......1반 승!"

 

우월한 키의 승철이 점프볼로 공을 가져가고 던진 공이 너희반 여자아이를 맞췄는데.. 그게...

 

[세븐틴] 세븐틴과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03 <승행설과 체육> | 인스티즈

 

"와. 촉 장난아니다, 형."

 

여왕이었던 거시다.


"인정 못해!!!!! 이런게 어딨어!!!! 너희팀 여왕 나와!!!"

 

[세븐틴] 세븐틴과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03 <승행설과 체육> | 인스티즈

 

"나다."

"아. 네 형님. 죄송합니다."

 

설상가상.. 상대팀의 여왕은 부승관 저격수 최승철이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신나는 체육 시간은 2:1, 1반의 승리로 끝났다고 합니다!!

 

뭐, 다른 뒷 이야기는 없냐고?


 

[세븐틴] 세븐틴과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03 <승행설과 체육> | 인스티즈

 

"김여주 나 이거 먹는다?"


교실로 돌아가는 길, 목이 마르다는 이유로 너에게 줬던 역조공 딸기맛 우유를 승관이 도로 가져간 것 정도?ㅎ

포스트잇은 아직 네 케이스 안에 고이 잠들어있으니, 그나마 다행이라고 할까?

 

 

-

 

 

 

뿌라스 사담 (완전 잡설)

 

안녕하세요. 뿌라스입니당

 

토요일날 온다더니 왜 벌써 왔냐고요?

서!! 가!! 대!! 신!! 인!! 상!! 기!! 념!!!!!!!!!!!!!

그런 의미에서 원우 (a.k.a 서가대 하트남) 가 첫등장했죠.

오늘 원두편이 올라오면 좋았을텐데 아쉽게도 스토리상 전원두가 메인인 회차는 8회차네요... (아쉽)

비축분이 얼마 안남았당... 덜덜덜....

 

오늘 편 진지함 포기한다더니 하다 만 느낌이에옄ㅋㅋㅋㅋ 유머가없엌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번에는 뮤직즈 안나왔지롱

뮤직즈만 나오면 진지열매를 먹게되는데 그게 다 이유가 있죠.... (한숨)

 

오늘은 짤이 좀 많죠? 근데 찾는데 걸린 시간은 평소의 반의 반도 안되네여 다 서가대 덕분입니다 ㅠㅠㅠ 원기충전해서 빠바박 찾았어욯ㅎ

 

오늘 드디어 학다오의 큰 줄기가 완성되었습니다!!!!

쓰니가 결정장애라서 마지막까지 고민 참 많이 했어요 ㅠㅠㅠ

중간 중간 차기작에 대한 힌트가 던져지니까 잘 찾아보세여 히히

 

암호닉 누락 확인 및 신청, 맞춤법 지적, 치환 안된 것 신고, 짤 추천은 언제든 받습니다!

 

+) 작중 시점은 언제일까요? 헤헤... 오늘자에서 눈치 채신 분도 있겠지만 현재까지 2016년 5월 9일~2016년 5월 10일이네요

아마 애들은 더쇼를 나가느라 오후 수업을 못하겠지만 제 마음인걸로...

튼! 다음편에서 만나요!

 


뿌라스 에너지

 

계지계맞 * 피치 * 뷔태넘치게 만쉐를 부르자 * 당칠장발이 * 차닝꾸 * 숭늉

성대깡패워누 * 쿱파쿱스 * 규애 * 뿌링클 * 뿌뿌

초코 * boice1004 * 돌하르방 * 스물이틀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피치 선댓이요!!
8년 전
뿌라스
헐 무서워요
8년 전
독자3
아 작가님 왜 무서워요 왜ㅠㅠㅠㅠ
8년 전
뿌라스
올리자마자 바로 댓글달려서 깜짝 놀라써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덩감덩♥
8년 전
독자4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셨구나!! 오늘도 글 넘넘 잘 읽었어요!! 승행설 진짜ㅠㅠㅠㅠ 공맞은 친구 머리 감싸는 모습이 자동으로 눈 앞에 그려지고ㅠㅠㅠ아ㅠㅠㅠㅠ 그나저나 승가니 포스트잇 너무 좋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인상 받아서 더 좋아요ㅠㅠㅠㅠㅠ 뿌라스님 체고!!!!(뜬금)
8년 전
뿌라스
4에게
댓글 감사합니당당당! 사실 여주가 맞으려고 했는데 (...) 여러분들 심장에 무리올까봐 작가가 맞기로 했어요 히힣ㅎㅎㅎㅎ
승철이가 던진 공에 맞았다!! 우와!!!! 승가니 포스트잇 너무 꾸욥죠 ㅠㅠㅠㅠㅠㅠㅠ 딸기우유는 승관이가 먹어버렸지만 저라면 평생 간직할 것 같아여!! 헤헿ㅎㅎㅎ

8년 전
독자5
뿌라스에게
저런 역조공은 진짜 평생 간직해야죠ㅜㅜ 학다오 안봐도 배부른 지금 이 느낌은 뭐죠ㅠㅠㅠ?? 작가님 기억조작 넘나 잘하시는 것 가타여..ㅠㅠㅠㅠㅠ

8년 전
뿌라스
5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억조작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본격적인 덕질 실화 기반 기억조작은 후반부에 몰려있어요 (소근소근) 그 때는 더 와닿으실듯 ㅠㅠㅠ 지금도 많이 나오긴 했는데 언젠가 다 원본으로 풀어야겠어여 히힣

8년 전
독자7
뿌라스에게
아ㅠㅠㅠ 상상만 해도 기분 넘나 좋구요ㅠㅠㅠㅠㅠㅠ 기대할게요!!!(부담주기)
그럼 작가님 안녕히 주무세요!!! 좋은 꿈 꾸시기를❤️

8년 전
독자2
숭늉 선댓
8년 전
뿌라스
헐 감동이에요
8년 전
독자6
감동이라니.. 이시간에 와주신 작가님 때문에 제가 더 감동입니다요ㅠㅠㅎㅎ 여왕피구라니ㅎ 크으.. 역시 공학하면 피구가 참 설레죠ㅎ.. 그리고 역시 이야기로 잘 풀어나가주신 뿌라스님께 감사의 말씀을..뿌글설(뿌라스님의 글은 설렌다)이네요ㅋㅋㅋㅎㅎ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딸기 우유 건네준거때문에 설렜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국 뿌가 다시 가져가는걸로ㅋㅋㅋㅋㅋ내가 많이 사줄게 승과나ㅠㅠㅋㅋㅋㅋ 오늘도 분량 낭낭해서 좋았어요! 항상 좋았지만 말이에요ㅋㅋㅋ 잘 읽고 가요:) 사랑합니닷
8년 전
독자8
그리고 차기작 힌트라니.. 눈치없는 전 아무것도 모르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그런김에 다시 읽어보고 오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뿌라스
차기작힌트 아직없어여!!!! 최소 원우 나오는 8편 이후부터!!!!!
// 급했나봐옄ㅋㅋㅋㅋㅋ 느낌표갘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9
뿌라스에게
헹.. 그럼 다행이구요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재밌는글! 기대하겠슴다 빨리 봤으면 좋겠네요ㅎㅇㅎ

8년 전
뿌라스
숭늉님 안녕하세요 ㅋㅋㅋㅋ 이시간에 와서 내일 아침에 늦게 일어날게 눈에 선하네요 어떡하지 (ㄷㄷㄷㄷ) 공학하면 피구죠! 제가 여왕피구 참 좋아하는데여 ㅠㅠㅠ 여왕 맡았다가 바로 죽은 트라우마로 여왕은 못 맡아여 히히힣ㅎ 뿌글설 으아잠시마연에ㅏㄴㅇ;ㄴㅇ
// 민망하지만 귀여우니까 냅둬야겠어여 (셀프칭찬) 아무튼 뿌글설이라니 설레네옇.... 숭댓설이에여..! 딸기우유ㅎㅎㅎㅎㅎ 수정전엔 바나나우유였는데 짤이 암전이라서... (엽사...) 분량 항상 이렇게 챙기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사랑해요!

8년 전
비회원88.38
뿌링클이에요 !!!!!! 승행설 내맘 조지구요.....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토요일을 기다리고 있었는데ㅜㅠㅜㅜㅠㅠㅠㅠ 빨리보니까 넘 좋아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다 귀엽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글 너므 젛아야ㅜㅠㅠㅠㅠㅠㅠㅠ엉엉ㅇ엉엉ㅇ 오늘 환청남땜에 정신 못차렸는데 글보니까 또 생각나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뿌뿌
8년 전
뿌라스
두근두근
8년 전
뿌라스
이얍!!! 뿌링클님 안녕하세요 ㅠㅠ 기다리고 있으셨다니 어우 ㅠㅠ 제가 다 감사하네요 정말 ㅠㅠ 애들 짱짱 귀엽죠? 저도 오늘 환청남 때문에 죽겠습니다 ㅇ<-< 버충가야하는데 제가 왜 지금 이불속에 있는지..(아련) 빨리 가서 영업해야겠어여 어후ㅜㅠㅠㅠㅠㅠ
다음편도 기다려주세용!!!!

8년 전
독자10
승행설설레요ㅠㅠㅠㅠ
8년 전
뿌라스
설레죠 ㅠㅠㅠ 생각했던 것만큼 안 보여진 화라서 저에게는 사실 조금 아쉬운 화였습니당 ㅠㅠ
8년 전
독자11
돌하르방이에여 아니부승관핵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무슨뭐야저거 여왕이자기랰ㅋㅋㅋㅋㅋㅋㅋㅋ승철이형....오빠가여왕이라니...마상 그나저나우래기들신인상8ㅅ8
8년 전
뿌라스
돌하르방님 안녕하세요! 승관이는 여왕이 되고 싶었다고 합니닿ㅎㅎㅎㅎㅎ 뿌무룩.... 돌하르방님 마상이라니! 안돼여!! 승철이는 황제인걸로 하죠!! (Feat.명호)
이번에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ㅠㅠ 우래들 신인상 받아서 넘넘 좋구요 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29.43
당칠장발이에요!!!아아...승철이 저 움짤 넘나 좋은것....나다 할때ㅠㅠㅠㅠㅠㅠㅠ승행설은 항상 옳죠! 그리거 이번 에피소드 제취향저격....사랑합미다! 항상 잘 보고 가ㅛ~!
8년 전
뿌라스
두근두근
8년 전
뿌라스
당칠장발님일것 같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 승철이 저 짤 사실 저거 아니었는데 딱 올리려고할때 보고 으헉 이거야 ㅠㅠㅠ 하고 고른거였어요! 취저였다니 뿌듯하네욥 사랑해요! 항상 댓글 고마워요!!
8년 전
독자12
뿌뿌예여~ 하..아무리봐도 승행설...(사망) 승과니도 윽... 승관상..피구여왕인거 알리는데 넘나ᆞ귀여운것ㅠㅠ 그리고 도른잨ㅋㅋㅋㅋㅋㅋㅋㅋㅎr..그리고 명호...하사랑햇...어눌한발음쵝오..머싯어...포스트잇쵝오네여(죽음) 그리고 피구가 원래 저렇게 설레는 운동인가여..부럽습니다..죽기살기로 하는데...우리도 승철님..아참신인상ㅠㅜ뿌가우는모습보고 같이 울어써여ㅠㅠ투표한보람이있네여..ㅠ 오늘도 사랑합니다 자까님!♡
8년 전
뿌라스
뿌뿌님 안녕하세요 ㅠㅠ 이렇게 댓글을 달아주시니 감사해스 ㅠㅠ 승행설은 짤이 많아서 참 져아여ㅕ 이번에도 편하게 작업했습니닿ㅎ
승관이 여왕인건.. 친구중에 승관이 닮은 남자애가 여왕이었던 적이 있어서 거기서 끌어와써옄ㅋㅋㅋㅋ 도른자는 아직은 개그캐지만 글쎄옄ㅋㅋㅋㅋ? (입틀막)
명호....ㅠㅠㅠ 명호는 한국말 안늘었으면 좋겠어요 ㅠㅠ 포스트잇 제가 직접적으려다가 이쁜 글씨를 못따라해서 포기... 저도 뿌 우는거 보고 따라울었어요 ㅠㅠㅠㅠ 옹옹 애기들 수고해써ㅜㅠㅜㅜ
다음편도 기다려주쎄요우

8년 전
독자13
헉멋있는아이디어... 왜...오ㅐ..! 입틀막이시나여!!앙댓.,.☆
8년 전
뿌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순영이가 아니니깡여 히히
8년 전
독자14
사스가도른자 ㅋㅋㅋㅋㅋㅋㅋ아대르진짴ㅋㅋㅋㅋ겁나웃곀ㅋㅋㅋㅋㅋㅋ승철잌ㅋㅋㅋㅋ나다 ㅋㅋㅋㅋㅋㅋ쿼젴ㅋㅋㅋㅋㅋㅋㅋ 아웃고
8년 전
뿌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다니 다행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이제 쓰고나서 검토좀 그만해야겠 ㅠㅠㅠ 쓸 당시의 기억을 지우고 읽고 싶네요 ㅎㅎㅎ 승철이 나닿ㅎㅎㅎㅎㅎㅎㅎ 귀엽지 아나여? (Feat.승관)
8년 전
비회원133.114
[지하]오 암호닉 신청 될까요ㅠㅠㅠㅠㅠㅠ
앜ㅋㅋㅋㅋㅋㅋㅋㅋ승관이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 완전 승행설애 사스가 도른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뿌라스
두근두근
8년 전
뿌라스
ㅋㅋㅋㅋㅋㅋ우왕 드디어 열렸어요!! [지하]님 확인했습니다 ㅎㅎ 승관이 짱귀져 ㅠㅠㅠㅠ 닉값하고있습니다 ㅠㅠㅠㅠ
승행설은... 윗댓에도 말씀드렸지만 스스로는 만족을 못해요 엉엉 ㅠㅠㅠㅠ 도겸이의 도른자미는 과연 언제까지일까요! 두근두근!

8년 전
독자15
자까님 저도 [순영희]로 암호닉 신청할래오...ㅎㅎㅎㅎㅎ 승철이 눈빛이 넘나설레는것,,, ㅜㅜㅜ 우엥 그나저나 8회차까지 미리 생각해놓으신거 대단...얼른 원두편도보고싶고 순영이메인인편도 기대할게욥...♥♡
8년 전
뿌라스
[순영희] 확인했습니다!! 순영이가 최애이신가봐영!! 히힣ㅎ 순영이메인편에 대해서는 참 할말이 많은데 스포뿌라스가 되고 싶지 않으니 조용히 있을게여....ㅎ
사실 8회차가 아니라 13회차까지 구상이 되었습니닿ㅎㅎㅎ 13회차는 정리 겸 특별편이에요 룰루! 그 뒤가 제대로 정리가 안된게 함정.... (말줄임)
그래도 어찌저찌 잘 풀어내도록 노력하겠습니닿ㅎ 기대해주세요!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뿌라스
독자님 댓글 감사합니다!! 50번은 검토한 저는 그 설렘을 느낄수 없어서 아쉬울 따름이네요 ㅜㅜㅜ 제글 안본 눈 삽니다 ㅠㅠㅠㅠ
앞으로도 승철이의 설레는 행동은 계속될 거니까 놓치지 마세요! 히히

8년 전
독자17
계지계맞이에요!!!승행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집에잇는심발끈 다 묶어줘 승처라 ㅠㅠㅠㅠ
8년 전
뿌라스
계지계맞님 안녕하세요! 쪽지가 안와서 지금봤어요 ㅠㅠㅠ승철이 신발끈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설레져 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 (작가실화입니다 소근) 설레써여ㅠㅠㅠ
8년 전
독자18
세상에...실화라구여...? 전설속이야기인줄만알앗는데...ㅠㅠㅠㅠㅠ부러워여 자까님 ㅠㅠㅠ
8년 전
뿌라스
노놉ㅋㅋㅋ저런 분위기는 아니었어요! 음악 조끼리 바닥에 둘러앉아서 회의하다가 한 남자애한테 파트 몰빵시켰더니 꿍얼거리면서 갑자기 제 신발끈을 묶더라거옄ㅋㅋㅋㅋ 좀 많은 각색이 이루어졌습니다 넹
8년 전
독자19
아니에여 ㅠㅠ으허어어엉ㅇ 묶어줫다는게 중요하져 ㅎㅎㅎ
8년 전
독자20
뿌 왜이리 귀여워ㅠㅠㅠㅠ엉엉 날가쟈ㅠㅠㅠ날 놀려도 좋아ㅠㅠ 작가님 너무 재미있어요!! 흫 전 (((((정주행)))))중이라서..다음편에서 뵈여
8년 전
뿌라스
우옼ㅋㅋ 정주행이 끊겨서 지쳐서 다음에 읽으시는줄 알았는데 아직 진행중이시군여!! 승과니는 사랑입니다 ㅠㅠㅠ 재미있다니 감사해요!!
8년 전
독자22
학원갔다와가지구....ㅠㅠ허헣 정주행 방금 끝냈어여!!!
8년 전
독자21
아무ㅜ얔ㅋㅋㅋㅋㅋㅋ부승관ㅋㅋㅋㅋ겁나기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상상도 멋햇다ㅋㅋㅋ여왕이랰ㅋㅋㅋㅋㅋ
8년 전
뿌라스
귀엽죸ㅋㅋㅋㅋㅋㅋ 우리반에서 실제로 있었단 얘기에요! 귀엽지 아나여? (Feat.승관)
8년 전
독자23
ㅋㅋㅋ우래들이랑 피구라면 아무리 체육이 싫어도 즐겁게!!승철아 그 공으로 날 백만번 맞춰줘!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뿌라스
독...독자님 승철이 공에 백만번 맞으시면 가루가 되실지도 몰라요.....! 아무튼 읽어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합니당!!!
8년 전
독자24
흐어ㅜㅜㅜㅜ팬싸일화도 설레고ㅜㅜㅜㅜㅜ부루살이는 여전하고 승행설...하 진짜 작가님 글 완전 잘써요ㅜㅜㅜㅜㅜㅜ
8년 전
뿌라스
독자님 하나하나 읽으면서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현일에서도 이거랑은 좀 다른 글 쓰고 있는데 잘 안써져서 자신감 하락중이었는데 힘이 되었어요..!
8년 전
독자25
ㅋㅋㅋㅋㅋㅋㅋㅋ승관앜ㅋㅋㅋㅋㅋㅋ역시 뿌승관클라스ㅋㅋㅋㅋ
8년 전
뿌라스
승과니 매력 쩔쥬 ㅠㅠㅠㅠ 댓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6
승행설이라뉴ㅠㅠㅠ잘읽었습니다아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세븐틴 [다각동성] 난 모르겠다 저지르고 보는 세븐틴 가족썰1429 마쿠 01.01 18:08
세븐틴 [세븐틴/최승철] 신년계획25 뀨욤 01.01 14:38
세븐틴 [세븐틴] 아홉수, 메인작가 EP 01 < 2016년은 병신년 >6 메인작가 01.01 04:44
세븐틴 [세븐틴/도겸] 우리 결혼했어요 1회. (부제: 첫만남, 그리고?)100 도른자이석민 01.01 00:00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어린 부부 (부제:행복의 증거)116 깨끗한 은하수 12.31 23:01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제대로 보여줄게 집착이 어떤 건지 0948 내가호시 12.31 21:50
세븐틴 [다각동성] 난 모르겠다 저지르고 보는 세븐틴 가족썰1325 마쿠 12.31 18:19
세븐틴 [세븐틴/조슈아] 정략결혼 054 안찌 12.31 17:17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철벽 쩌는 검사 민규 × 들이대는 변호사 너봉 一 (부제: 검사와 변호사의 거리)71 Clue 12.31 16:58
세븐틴 [세븐틴] 데일리 슬리데린 (부제 : 잘못된 배정) 2 151 시트린 12.31 16:26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진흙속의 양귀비 07 完8 떡파는청년 12.31 16:21
세븐틴 [세븐틴] 세봉대학교 대신 전해주세요.facebook 19147 철수부인 영희 12.31 13:56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제대로 보여줄게 집착이 어떤 건지 0837 내가호시 12.31 04:00
세븐틴 [세븐틴] 플디고 예체능반 미친놈들 02 (부제: 민규샵 폐업 위기)16 세봉쌤 12.31 03:09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배틀연애10 Hyunn 12.31 02:32
세븐틴 [세븐틴/도겸] 우리 결혼했어요. pro76 도른자이석민 12.31 01:06
세븐틴 [세븐틴/윤정한] 여보세요19 뿌존뿌존 12.31 00:09
세븐틴 [세븐틴] 우리 학교 모임에는 덕후전설이 있어 1633 너봉덕후 12.30 23:50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진흙속의 양귀비066 떡파는청년 12.30 22:39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THE LAST : C159 원우의개 12.30 22:26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남사친의 정석 02 (부제: 츤데레의 정석)31 정석 12.30 22:01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별이 될수 있을까? 022 렌체 12.30 20:13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제대로 보여줄게 집착이 어떤 건지 0732 내가호시 12.30 19:26
세븐틴 [세븐틴/민규] 안녕?나 왕따야 026 내옆에귤있다 12.30 15:43
세븐틴 [다각동성] 난 모르겠다 저지르고 보는 세븐틴 가족썰1232 마쿠 12.30 15:15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Coup de Foudre 09(부제: 남자가 사랑할 때)99 아재개그 12.30 12:44
세븐틴 [세븐틴] 플디고 예체능반 미친놈들 0133 세봉쌤 12.30 05:19
전체 인기글 l 안내
5/16 23:46 ~ 5/16 23: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