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오빠차 전체글ll조회 15609l 2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저번편 치였다의 뜻은

반했다

는 뜻으로 사용했음을 알려드립니다.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18. 두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 인스티즈




댓글은 작가의 오로나민씨 ㅎ.. 힘이 막 나는것 같기도 하고..ㅎㅅㅎ

암호닉은 이번화까지만 받겠습니다! 지금 당장 신청하세요!(강매)

그리고 여러분 오글거림이란게 폭발하는 화니까 항마력 약하신 분들은 길러서 오세요 ㅎ.


일공공사닭키우는순영이샘봄유블리부부승관봄봄자몽지훈권쑤녕우지훈주간맴매때찌넌나의첫번째슈오찬찬민규오빠뽀비원우반지내반지

수박탕탕밍구리여남자몽몽몽코드네임원우야사기캐대두요맘때쿠키에제연화호시십분부낀다자몽자몽해쨔몽원우야나랑살자

태태한침침이민규저너누지유토마토존존존갓원우서블리0526투오진블리1997꿀벌나뚜루냐냐부수녕김치즈만두짱슈슈솜사탕승관찌

둥둥홉푸아자뿡지훈아나좀봐허니꿍스포시불닭볶음면승행설밍쩡세상아빠숑아틸다비타민동키즈찡찡이지후니JIMIIN미스터호시

젤리열음마틸다마카펜고망맨여동생범블비상상순뿌벚꽃쓰무지개떡자까님춘향라푼젤버논더럽지금몇시순영쓰하루끝원블리

^빨강^민건살아토아이닌민규야구구별님병든피클눈설권홍시J발레리부단발머리액희한소짐잼쿠여름밤몽몽이순제로워누워너

짜몽이너누야사랑해금요일에만나요바나나에몽모찌美태태무지개떡말랑이원우야순영이의 수난권순0호시탐탐정국이과민규세빙그래

안농밍구계란찜쿵야쿵야고양이의보은허니하니꿀꿍이설날문홀리뿌라스꽃보다감자뀨잉둥둥짝boice1004원우야밥먹자
붐바스틱1600서영그린보리차닝꾸딜라잇5또렝쿱스쿠스도메인내맘때리는최승철망개떡액희봉구민규샾VIP눈누나나밍구야너로정한녀

모시밍규천상소심쿵0103밍구누나순낀다선뉴부낀다쀼쀼쀼씅관레인보우사벳모란포도권햇살담요윤오뿌Yo최허그

아르망얼음성모찌한지훈텐텐호시어른이되면봄우지소리수녕채꾸라라소령체리립밤호시크린

풀 몽쉘크림 요2 11시50분전 후니 흰색 더쿰  밍규리구리  절쿨  우와우오아우오  호떡  지하  토끼  레벅  유  하트  배뚱파워  황홀  라코  뚜비두밥

우지야안녕  미미  막냉이징쨩  츄파츕스  하이린  규애  스포순영  원우야밥먹자  숩숩이  쿠브준  양셩  





*(세봉)*




방탄선배님들과 연습을 한지도 오늘로 3일째가 지나간다.
처음 정국선배님께 심쿵을 느꼈을 땐 그냥 팬심이거니 외간남자는 처음이어서 그러겠지 싶었다.
그런데 다음날 그리고 그 다다음날도 함께 연습한 뒤론 확신할 수 있었다.

아 반했구나.
아이돌이나 선배로서가 아닌 남자로서. 제대로 꽂혔구나.

봐 얼마나 진심이면 내 말투가 이렇게 진지해지겠냐고. 말하는데도 오글거려서 혀가ㅏ 막 ㅂ꽁인다ㅏ.

연습할 때마다 티를 안 내려고 얼마나 노력했는지 모른다. 그런데 항상 그 눈을 마주치는 안무에서 무너져 내렸다.
그 전 스킨쉽엔 어렵사리 최대한 무덤덤한척 하고 아무렇지 않은 척 했는데 눈만 마주치면 피해버리고 귀부터 목까지 시뻘개지는데
누가 봐도 쟨 사심이 있구나 싶을거다.

그래도 내 임기응변으로

" 아 멤버들 말고 다른 남자하고 이렇게 붙어있는게 처음이라서 쑥스러워서...하하.. "


정국선배님을 좋아한다는 걸 들키느니 차라리 남자밝히는 년 쪽이 덜 수치스럽겠다.
둘러대긴 했지만 더 어려운건 내 진심을 알면서도 모른 척 하는 거란 말이다. 전에도 봐서 알다시피 나는 당당함, 패기, 자신감 빼면 시체인 사람이다.
그런 내가 뭘 숨기고 뒤에서 몰래 끙끙 앓고 이런건 딱 질색이란 말이지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18. 두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 인스티즈


난 파워 신여성이니까.


차라리 대차게 걷어차여도 고백하자는 쪽이 내 신조이긴 하다만. 아무래도 '아이돌'이라는 신분이 있다보니까 조심스러워지긴 한다.

아낀다의 첫가사처럼


' 내가 좀 이상해. 말수가 적어져. '


그게 지금 딱 내 상황이다.

아무래도 이지훈은 궁예임이 틀림없다.



부석순을 귀찮아하긴 하지만 나만큼 쿵짝 잘맞는 멤버가 없을거다 오죽하면 부석순 위에 내가 있다는 팬들 말도 있을 정도니까.

근데 요즘 멤버들이 말을 걸거나 장난을 쳐오면 진짜로 맞받아쳐줄 기분이 안난다. 그 있잖아. 만화속에서 보면

얼굴에 빗금긋고 발그레져서 하루종일 한숨 푹푹 쉬어대는 여자주인공. 그게 딱 나다.


상사병? 내 입으로 말해놓고도 참 좆같.. 아니 참 별로인 단어선택이긴 하지만 이게 내상황에 딱 맞는 단어다.

오죽하면 멤버들이 요즘 세봉이 아프냐고 보약한첩 지어먹여야 되냐고 난리를 피울 정도니까 말이다.

게다가 더 경악스러운건 내가 매니저오빠의 강요가 아닌 내 자의로 다이어트를 시작했다는 거다.


와 진짜 말 다했다.


멤버들이 건넨 달달구리한 것들도 마다하고 내가 운동강도를 더 높이기까지 했다. 진짜 사람이 뭐 사랑 을 하면 달라지긴 하나보다(민망보스)

일단 당장 고백계획은 없다. 하지만 앞으로 있을 순 있다.

그래도 당장 우선계획은 이 사실을 멤버들에게 들키지 않는거다.




*(민규)*


하지만 이미 들켰다지.

진짜 멍청이가 아니고선 (예를 들어 원우형이라던가..순영이형이라던가..) 빅히트 연습실에서 김세봉이 하는 짓만 봐도 다 알 수 있다.

쑥스럼? ㅋ 걔가 그런걸 탈 애라면 우리 그룹에 있을 애도 아니다.

외간남자라서? 저번 타 아이돌이랑 화보를 찍을 때 별 희안한 포즈를 다 취해도 얼굴에 빗금하나 안 그어지던 애다.

그러니 '우리가 아닌 다른 외간남자라서 쑥스럼을 탄다' 라는 말은 '우리가 아닌' 을 제외하곤 전부다 거짓말이라는 거다.


이러면 나랑 원우형은 무슨 꿔다놓은 보릿자루가 되냔 말이다.

평소 내가 코 앞까지 고개를 들이밀어도 나랑 어깨동무를 해도 그렇게 무덤덤하던 애가 전정국 선ㅂ.. 아 됐다. 누가 듣는것도 아닌데. 전정국 앞에서는

나한테 보여준적도 없는 예쁜 표정을 하고 얼굴을 붉히는데 화가 나서 머리가 핑 돌더라.


내가 옆에서 그렇게 티를 내고 그렇게 공을 들였는데 너는 엉뚱한 곳에 가서 꽂혀버렸다.


그래도 그나마 다행인건 김세봉이 엄청난 연애고자라는 것과 당분간은 본인도 고백할 의사가 없어보이는 것이다.

사실 김세봉이는 먹을거랑 본인욕하는거에만 눈치가 빠른게 아니라 그냥


아예 머릿속에는 '연애'라는 카테고리가 없는거였다.



이걸 다행으로 여겨야 할지 참..... 


그 전까지는 어떻게든 내가 노력해봐야지. 그니까 여기 좀 봐라. 눈길 하나 안 주는데 기회가 어딨어.

요즘말야. 내가 말야. 너한테 할말이 많아.



**



합동 연습일 4일째. 너와 지민이,정국이는 방송국으로 모였어. 오늘은 너희의 스페셜 무대 예고영상을 찍는 날이야.

대단한 영상은 아니고 그냥 서서 몇마디 하는게 전부라 촬영장비는 카메라 한대가 전부였고 촬영장소는 방송국 로비였지.


정국이와 지민이가 먼저 촬영에 들어갔어.

대본에 써진대로 대사를 주고 받았고 한두번 해본 솜씨가 아니라 그런지 정말 익숙해보이고 자연스러 웠어.

너는 그런 둘의 모습.. 아니 솔직히 말하면 정국이의 모습을 황홀하단 표정으로 지켜보고 있었어.
그렇게 티 안내기로 다짐을 했으면서 누가 봤다면 단박에 들킬만한 표정이었지. 지민이가 긴 대사를 치고 있는 동안 정국이는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었어.
그러다 잠시 고개를 돌린 순간 너와 눈이 마주쳤지.

너는 흡! 숨이 탁 막혔고 정국이는 그런 너를 아는지 모르는지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18. 두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 인스티즈



너를 향해 싱긋 웃어보이곤

지민이 대사가 끝나자마자 바로 카메라를 쳐다보고 본인의 대사를 들어갔어.


진짜 미친듯이 네 심장이 뛰었고 한순간에 얼굴에 불이 붙었지. 그 모습을 들킬까 빠르게 뒤를 돌아 붉어진 얼굴이 식을때까지
로비를 미친년처럼 뛰어다녔지.

이젠 막 착각이 들기까지 해. 혹시 정국선배님도 날 좋아하시나?..
딱 연애고자 티를 내는 너였어. 상대방이 살짝만 호의를 보여도 본인을 좋아한다고 착각하는 고자 중의 고자.
네 착각의 늪이 깊어지면 깊어질수록 네 입가에 번진 미소는 더더욱 만개했지.

다음은 네 차례. 카메라 앞에 가서 서자 카메라 뒤에서 널 지켜보고 있는 정국이와 지민이.
정국이가 널 보고 있다는 생각에 엄청 의식하게 되고 한 평생 해본 적 없는 '예쁜척'이라는 걸 해보게 되지.
본인이 봐도 네 자신이 너무 어이없고 웃겨서 허허허 바람빠진 웃음이 새어나와. 큐 사인이 들어가자 너는 고개를 들어 카메라를 응시했고
외워둔 대사를 술술 뱉어냈어.

그러던 도중 살짝 시선을 옮기자 직빵으로 정국이와 눈이 마주쳤고 너는 머리가 금새 백지가 돼버렸어.
머릿속에 잘 정리돼있던 대사가 전부 지워져버렸고 입에서 나오는 거라곤 어버버 거리는 멍청한 소리뿐이었어. 표정관리는 안 되는 건 덤이었고.

결국 엔지가 났고 잠시 멈춘뒤 바로 다음 촬영에 들어갔지.
이번엔 정국이의 눈을 마주치지 않겠다고 다짐하고 뚫어지게 카메라만 응시했지. 다행이도 대사는 절반까지 술술 나왔는데
긴장을 푼 순간 다시 정국이와 눈이 마주쳐 버렸어.
게다가 정국이가 조그맣게 '화이팅'이라고 속삭이면서 웃어주는데 이젠 네 이름까지 까먹을 지경이었지.

결국 그 뒤로도 엔지를 대여섯번은 더낸뒤에야 오케이사인이 났지.

정국이 앞에만 서면 심장이 뛰어서 
행동이 서툴러지는 너야.




*(세봉)*


등신아. 나가죽어라. 내자신.
어? 어제 저녁에 그렇게 미친듯이 외워갔으면 정국선배님이 웃어주시던 거기서 웃통을 까시던..ㅎㅎ 아 이건 좀 타당하다.
하여간! 까먹지 말아야 될거 아니야. 엔지를 여섯번이나 내? 

아 얼마나 없어보였을까.엉ㅇ엉ㅇ엉엉엉ㅇ엉 개썅프로다운 모습은 못 보여줄 망정 ㅇㅇ엉엉엉엉
파워신여성? 개소리하고 있네 엉ㅇㅇ엉읗흐흐흫흑흑 그냥 난 파워밖에 없는 년이야 엉ㅇ엉ㅇ어엉ㅇ엉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18. 두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 인스티즈


예고편을 찍은 방송국에서 마침 다음 스케줄이 있어서 침울해진 상태로 엘리베이터를 타러갔다.


" 어? 세봉씨. "


근데 그 앞엔 지금은 안 보고 싶은 지민선배님과 정국선배님이 계셨다. 진짜 속에선 파워오열하고 있는데 난 한낱 후배니까 웃는 낯으로 다가갔다.

선배님들도 여기 스케줄 있으세요? 라고 물으니 지민선배님이 참 깜찍하게도 '응!' 이라고 대답하셨다. 아 너무 카와2하신걸?.. 


엘리베이터가 내려오고 우리 셋은 엘리베이터에 올랐다. 

아직 좁은 공간에 같이 있어도 안 어색할 만한 사이가 아니라 엘리베이터 안에선 조용한 적막이 흘렀다.

너무 조용하니까 정국선배님을 괜히 더 의식하게 된다. 가재미 눈으로 흘끔흘끔 올려다 보는 선배님은



잘생겼다.



거울 너머로 보이는 정국선배님 또한


정말 잘생겼다.


미친. 사람이 왜이렇게 잘생겼냐. 세븐틴 분발해라. 



지민선배님은 적막을 참지 못하시겠는지 적막을 깨고 내게 물으셨다.


" 올해 세봉씨는 나이가 어떻게 돼요? 아직 나이도 모르네..헤.. "

" 아..! 저 올해 19이요. "

" 어? 정국이가 오빠네요? 전 둘이 동갑일 줄 알았는데. 멤버들한테 다 반말하길래.. 세봉씨 무서운 사람인가봐요.."


저기요. 선배님. 잠시만..제 이미지...정국 선배님앞인데..잠시ㅁ.


" 오빠들 꽉 잡나 봐요. 무섭다. "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18. 두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 인스티즈


그래 인생 뭐있냐 ㅋ키닠키키키킹 이렇게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개썅온탑 되고 낅ㄱ낄끽끽낄낄낄

이미지 개망하고 낄ㄲㄱ낄 이렇게 된김에 세계서열1위나 먹어야지 낄끽끽낄 

그래 시발 내가 바로 반세봉이다.


정국선배님의 무섭네요 한마디는 날 좌절시키기에 충분했다. 앞에서 가녀리고..!! 얌전한 이미지여도..!! 모자란 마당에...!!

' 오빠들 잡는 우악스러운 여자' 가 정국선배님의 나에 대한 첫 감상평이란 말씀..?

뒤통수라도 쳐서 잊어버리게 해야하나..망치가 어딨지..(두리번두리번)



" 선배님은 나이가 어떻게 되시는데요?.. "


말을 다른데로 돌려버려야겠다.


" 전 22살이고 정국인 올해로 미자딱지 뗐습니다~ "

" 그럼 대학교..? "

" 아뇨. 고3이요. 일년 꿇어서. "



왜냐고 물어보고 싶다. 왜 꿇었냐고 물어보고 싶다. 근데 실례겠지?... 

대신 정국선배님께 다른 주제의 질문을 던졌다. 어디 학교를 다니냐는 둥, 학교는 재밌냐는 둥. 춤은 언제부터 췄냐는 둥.

십몇층을 올라가는 내내 지민선배님께 죄송할 정도로 정국선배님께만 엄청난 질문공세를 쏟아부었다.


아직도 조절이 안 돼.

그렇게 티를 안내기로 해놓고. 이러면 누가봐도 티날텐데. 그제서야 정신이 퍼뜩 들고 지민선배님께도 질문을 해야겠다 싶은 순간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고 


" 저희 갈게요- 아. 말놓을게!  잘가 세봉아~ "

" (꾸벅) "


두선배님들이 내려버리셨다. 진짜 난 머저리 병신이야.

" 후... "


그니까 내 말은요. 

너를 다 알고싶어요.






**



안녕하세요. 탄인데요. 여기 홍일점이 저희 진짜막내랑 가짜막내랑 같이 콜라보뤠이션을 한다고 해서 놀러왔습니다.



제가 평소 세봉이 팬이었는데 제가 한번 먹...아 이게 무슨 소리람.

세봉씨 키가 어떻게 되나요.. 둘 사이에 있는데 너무나 바람직한 키차이..... 심지어 우리 침침이 옆에 있는데도...ㅎ ㅏ.. 감사합니다.

우리 애 기살려주셔서 ...

이번에 현대무용도 한다고 들었는데 여기 홍일점 참 다재다능하네요!

제가 루팡해가겠습니다.



칠봉이1 망개 제가 데려갑니다.

칠봉이2 일단 우리애 내려놓으시고요. 저희 애 키 156-158 정도 됩니다. 하지만 비율여신이시죠. 비율로 다 씹어드십니다.

칠봉이3 봉탄인 저는 넘나 행복한것....... 지민이와 현대무용...하....생각만해도 잼처럼 발린다....




솔직히 진짜 다른 아이돌이랑 콜라보하는건 너무 좋은데 욕먹을까봐 걱정돼...


심지어 상대방이 요즘 너무 잘나가는 그룹이라...아...

진짜 괜히 욕먹으면 어떡해. 세봉이 남자한테 하나도 관심없는데 너무 억울해.....

아니 근데 그와중에도 예고편에서 왜이렇게 귀여워........... 볼 왜이렇게 발그레해 있어ㅠㅠㅠ애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애긔ㅠㅠㅠㅠ


칠봉이1 탄봉인 나는 넘나 좋은데................

칠봉이2 영상에서 지민분이랑 정국분 사이에서 쏙 튀어나오는데 진짜..와....그대로 망태기에 넣어버리고 싶더라.....아....

칠봉이3 괜찮아. 세봉이 잘하니까 사람들도 알아줄거야.

   L 칠봉이4  2222 맞아. 우리애가 얼마나 잘 추는데. 난 이번에 오히려 대량입덕 예상

       L 칠봉이5  진짜 현대무용이랑 힙합이 동시에 가능한 여자아이돌이 어딨어. 걸크러쉬 빠방!!





*(원우)*



녹화 도중 문이 열리는 소리가 들리더니 드디어 기다리던 세봉이가 모습을 드러냈다.

문을 열고 들어오는 모습마저 어쩌다가 눈이 부시는가. 이기적인 외모와 늦어서 죄송하다고 연신 허리를 숙여대는 저 겸손한 성품까지.

세봉이는 마이크를 찬 뒤 바로 촬영에 들어갔다.


MC분의 옆자리에 앉은 세봉이. 그리고 내 앞에 앉아있다. 두줄로 돼있는 의자 배치. 뒷자리 의자가 좀 더 높아서 세봉이 정수리가 다 보인다.

얼마나 쪼꼬마면. 하여간.


세봉이의 합류와 함께 바로 시작된 다음 코너.

코너 내용은 대충이렇다. 한 멤버가 접혀진 종이 중 한장을 뽑으면 그 안에 들어있는 주제에 따라 멤버들 순위를 매기는 것이다.

첫 순서는 엠씨분 바로 옆자리에 있던 세봉이.

과연 무슨 주제를 뽑았을까. 좋은 주제면 나를 1위로 세워줬으면 좋겠다. 헤.


세봉이는 종이를 꺼내 그 쪼꼬만 손으로 꼬물거리며 종이를 펼쳤다. 하지만 종이 안의 내용을 보자마자 얼굴 표정은 금새 굳어버리고


" 이거 바꾸면 안되죠... "

" 당연히- 안 되죠! 카메라에 종이 보여주시면서 큰소리로 읽어주세요. "


세봉이는 우리를 한 번 쓰윽 훑더니 들으란듯이 한숨을 크게 푹 내쉬고 안에 담긴 내용을 읽기 시작했다.



" 만약 내가 세븐틴 홍일점이라면?.. 예 제가 바로 그 홍일점인데요..

멤버들을.. 이상형대로..순위매겨주세요... "


술렁이는 멤버들. 그리고 한껏 긴장한 나와 민규. 나도 모르게 민규에게로 시선이 갔고 민규 또한 내게로 고개를 돌리다 눈이 마주쳤다.

둘 사이엔 묘한 긴장감이 오갔고 후....왜이렇게 떨리지?....


세봉이는 정말 하기 싫다는 듯이 죽을상을 지었고 엠씨분이 왜그러냐고 묻자


" 우리 멤버들은 그냥 거의 가족급이라... 이 사람들한테 설렘을 느껴본 적이 없어요. 진짜 제 손모가지를 걸고. "


와. 그 말이 어찌나 가슴을 후벼파던지.


" 이상형이요?...일단 여기있는 분들은 다 제 이상형이 아니라서.... "



*(민규)*


전정국이겠지.



*(원우)*


세봉이의 말에 멤버들의 야유가 이어졌고 세봉이의 째림에 다들 입을 다물었다.

세봉이는 어쩔수없다는 듯 한숨을 푹쉬고는 엠씨분께 물었다.


" 얼굴만 보고요? 아니면 성격같은 것도 다 포함해서요? "

" 아..음..어쩌죠?... 그냥 둘다하죠 뭐. 지금은 외적인 요소로만 한번. 다음엔 성격부터 재정능력. 뭐 다 포함해서 한번. "


" 이 짓을 두번씩이나 하라구요?... 누구한테 이득인가요 이게... "

" 맞습니다! 쟤한테 두번씩이나 순위매겨지는 저희도 생각해주십시오! "

" 옳소! "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반발하는 부승관과 권순영.


" 일단 두분 맨 끝으로 가주세요 ^^ "


그리고 그런 둘을 맨 뒤로 보내버리는 가차없는 세봉이;;... 


" 둘이 하도 비등비등해서 12위 13위 가리는건 부질없는 짓이네요 ^^. 가위바위보 해서 알아서 정하세요?^^~ "


그렇게 순위매김은 시작됐고 우리는 한줄로 나란히 서서 세봉이의 선택을 기다렸다. 맨 뒤에서는 진짜 둘이서 가위바위보를 하고있고...

세봉이는 진짜 고르기 힘들다는 듯이 우리 뒤를 계속 왔다갔다 거렸다.


" 1등이요. "


누군가를 밀쳐낸 세봉이가 말했다.

일단 나는 아니었다. 뭐 기대도 안했지만.

우리보다 한발자국 앞으로 나와있던 사람은


명호형이었다.

명호형은 진심으로 기쁜듯한 표정으로 방방 뛰더니 


" 고..거마워. 세봉!! "


일위자리로 가서 냉큼 앉았다.


그리고 이어지는 순위매김.

2위. 정한이형. 3위. 찬이. 4위. 석민이. 5위. 지수형. 6위. 지훈이. 7위. 준휘형. 8위. 한솔이...


뭐야??.... 나 왜이렇게 뒤야...?....

뒤에 12위 13위는 이미 채워져 있다고 치면

남은건 9위 10위 11위 인데 남은건 나랑 김민규 승철이형이다.


못해도 5위는 할줄 알았는데 너무나 충격적이다. 옆에 있는 승철이형도 적잖이 충격을 받은듯 멍한 표정이었고

김민규는 배신감에 부들부들 떨고 있는 것 같았다. 아니. 애초부터 무슨 자신감으로 세봉이를 믿고 있었던 것..?...


" 9위는..."


긴 망설임끝에 밀려난건



승철이형이었다.

어떻게 남아도 이렇게 남을수가 있냐. 나랑 김민규.


세봉이는 우리 앞으로 와서는 씨익 웃고는 다시 우리 뒤로 돌아가 버렸다.

우릴 보고 웃는게 좋아선지 아니면 우스워보여선지.



세봉이가 뒤로 돌아서 들어가자 마자 승패는 바로 갈렸다. 


" 10위는. "






*(민규)*



세봉이 취향이 강아지상이라서 얼굴이상형 순위는 그딴 점수를 받았지만 진짜 이상형 순위에선 꼭 상위권..

아니 1위를 받아야 속이 풀리겠다. 전정국도 포함한 상태에서 말이다.

오늘도 그 셋이서만 스케줄을 하고 왔는데 아주 장이 베베 꼬이다 못해 터져버릴 것 같다. 사돈이 땅을 사면 배가 아프다고.

전정국이 모두의 마블에서 트리플 독점을 연달아 한것 같은 기분이 든다.


그러니 너는 꼭 나한테 일등을 줘야만 한다. 안그러면 내가 진짜 ...

울어버릴거다. 힝


엠씨의 시작을 알림과 동시에 


" 알잖아. 셋이 얼른가. "


고갯짓 한번에 추풍낙엽 떨어지듯 우수수 부석순 셋이서 체념한듯 맨 뒤로 가서 자리 잡는다.

그리고 그 와중에도 서로 13위는 하기 싫은 듯 아웅다웅거린다.


이제 김세봉이는 아예 즐기는지 거만한 미소를 짓고 우리 뒤를 어슬렁어슬렁거린다.

그리고 밀어내는 최한솔.


아. 미친 설마 이번에도 일위는 못하는 건가 싶을때


" 너도 저리가. 너 요즘 부승관이랑 놀아서 그런가 깝죽거리는게 부승관급이야. "


다행이도 이번엔 뒤에서부터 발표하는 모양이었다.

9위는 정한이형. 8위는 승철이형. 다들 이유도 있었다. 정한이형은 말안해도 알거라 믿고 승철이형은 너무 시어머니같아서.

7위. 준휘형. 사람이 가늠이 안 된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6위. 지훈이형. 그냥 6위가 잘어울려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미친 장난으로 하지말라곸ㅋㅋㅋ 뽑히는 사람은 진지한뎈ㅋㅋㅋ


그래도 어찌어찌 중위권까지 오긴 했다. 그리고 원우형도.

두근거리는 마음을 부여잡고 다음 5위는...



명호형.


의사소통 불가능




4위는...



찬이.




손목이 차가워지는 느낌이 들어서.




" 3위는... "



3위면 만족해야하나.

아. 그래도 1위 하고 싶..





" 지수오빠. "



아. 심장아..




" 지수오빠 진짜 좋은데 음 가끔씩 사람이 나사가 몇개씩 나가요. "



와. 또 나랑 원우형 둘이 남았다. 진짜 운명의 장난인가.

세봉이가 우리 뒤를 왔다갔다 거리며 고민하고 있을 때 MC분의 목소리가 들렸다.


" 일위는 뒤에서 꼬-옥 껴안아주세요. "



보지 않아도 뒤에서 세봉이가 질색하는게 느껴졌고 더불어 우리 둘은 설렘과 불안을 동시에 느꼈다.

내가 일위면 계타는거고 남이 일위면 배가 아픈거니까.



진짜 예능의 한장면처럼 일위를 뽑기전 장면이 수십번은 반복되고 몇배정도 느려지는 것 같다.

1초가 1시간같고 입안이 바싹바싹 마르는게 진짜 죽을맛이다.

예능에서 하는 가벼운 순위정하기라지만 내 마음이 가볍지 않은게 문제다.


아.


모르겠다. 모르겠다. 어떻게든 되겠지.



" 1위는.. "


세봉이의 목소리가 메아리처럼 계속 머릿속에 반복된다.



**




오늘 애들 출연한 예능 한본 봉들을 위한 정리.


일단 우리애들 미모찍으시구요. 초반엔 세봉이가 스케줄 갔다오느라 없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들끼리 씨름했는데 역시 젊은게 좋은거라고 찬이 일등해서 하극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와중에 쿱이는 무서웠는지 반말 절대 못하고 만만한 부석순만 신나게 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 승관아.. 너는 다 좋은데...하.. 말이 너무 많아!.. "

여기서 진짜 배째지게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뭐 끝말잇기 무난하게 하고 

중간쯤에 세봉이가 와서 애들 이상형 순위 매겼는데 ㅋㅋㅋㅋㅋ


첫번째론 외모만 해가지고 1등부터 명호. 정한이 찬이. 석민이. 지수. 지훈이 준휘 한솔이 승철이. 원우. 민규.ㅋㅋㅋㅋㅋ 뽑히는 본인들 입장도 좀생각해달랬다가 하위권 가신 부승관과 권순영. 둘은 순위도 의미없다고 안정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스가 서열0위 김세봉ㅋㅋㅋㅋ

두번째론 종합적이상형. 13-11위 대충 두리뭉실하게 부석순ㅋㅋㅋㅋㅋㅋㅋ 얘네도 순위 안정해줌. 그냥 니들끼리 정하라고 하곸ㅋㅋㅋㅋ

10위부터 한솔이. 정한이. 승철이. 준휘. 지훈이. 찬이. 지수. 아 근데 이유들이 넘나 웃김ㅋㅋㅋㅋㅋ


대망의 일위는 두국두두둑두둑두둑둗구두구




김민규!!


아쉽게도 이위는 전원우. 괜찮아 원우야 너는 내가 데려갈게 ㅎㅎㅎㅎ




칠봉이1 내려놔라 좋은말할때

칠봉이2 정리해준건 고맙지만 마지막은 거절할게

칠봉이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인적으로 오늘 세봉이가 하드캐리했다고 생각ㅋㅋㅋㅋ찬이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칠봉이4 아 진짜 오늘 엄청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위했을때 전원우 표정ㅋㅋㅋ CG랑 넘나 잘어울림ㅋㅋㅋㅋㅋㅋㅋ







*(민규)*



" 김민규요. "


등 뒤에서 전해져오는 따듯한 체온. 처음 내게 안기는 김세봉.

이게 꿈인지 현실인지. 일위로 뽑힌 것보단 김세봉이 내게 안겼다는 사실이 믿겨지질 않는다.

키가 어찌나 작은지 손이 내 허리께 쯤에서 감긴는데 그게 너무 귀여워서 내적 몸부림을 치고 있다.

맘같아서는 당장 뒤를 돌아 나도 꽉 안아버리고 싶은데 방송이라 진짜 초인적인 힘으로 참고잇다.


안겼다니. 김세봉이 나한테 안겼다니. 그것도 백허그로..!!..

진짜 오늘 죽어도 여한이 없다. 와... 이건 일기에다 써놔야돼. 진짜. 가슴이 콩닥콩닥 뛰는게 내 귀에까지 들릴정도였다.


" 특별한 이유라도 있나요? "


엠씨분의 질문에 나도 귀를 기울였고 세봉이 입에서 나온 대답은 정말 마음에 쏘옥 들었다.


" 애가 얄밉긴 해도 가끔 보면 예쁜 짓해요. "

" .... "

 " 진짜 가끔이지만. "




현기증 날 정도로.

아낀다 널.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18. 두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231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일등!!!!닭키우는순영!!!!!!
8년 전
독자7
으아아아아아ㅡ사아아으아ㅏ워김민규ㅠㅠㅠㅠㅠ엘베에서 지민이 짜게 식어가고.....ㅋㅋㅋㅋㅋㅋㅋㅋ저너누 1패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은 밍구리가 한방먹는걸로해여 공평하게ㅎㅎㅎㅎ늘보라그런가 저너누 눈치는챘니.....?전정국 좋아하는거...?
8년 전
독자2
봉구
8년 전
독자9
아 심장.....원우한테는 좀 미안하지만 민규야 사랑ㅇ해!!!!!!!!!여주야!!!!!!!!민규한테ㅠ백허그도 한ㄴ 김에 사겨라!!!!!!!!!(짝)!!!!!!!!사겨라!!!!!!!!!!(짝)!!!!!!!!!!
8년 전
독자3
쀼쀼가 왔다네
8년 전
독자43
아흐 역시 자까님 탄봉이 짱이져 그쳐?! 밍규 쫄귀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
낰낰 무지개떡 출근이요
8년 전
독자14
으아아어우어어ㅓㅠㅠㅠㅠㅠㅠ오늘 편 진짜 심장이 벌렁벌렁ㅠㅠㅠㅠㅠ부분마다 밑에 나오는 가사부분도 좋고ㅠㅠㅠㅠ오늘도 이렇게 대리설렘을 하고갑니다 와중에 명호 너무 귀여운건 안비밀.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읽고가요!!
8년 전
독자5
아 이과민균데여 김민규때문ㅇ 심장이쿵쿵쿠우쿠우쿵
8년 전
독자6
맴매때찌입니다!!!!!
워후~드디어 민규가 계탔네요ㅋㅋㅋ여주는 민규 마음을 모르는 상태에서 저런 빅허그를 해준 것 같긴 하지만ㅋㅋㅋㅋㅋ그래도 민규 반응도 너무 귀여워요ㅠㅠ그리고 여주도 잘생긴 전정국오빠(여기서만이라도 오빠!!!!)를 좋아하면서 안절부절하는 모습이 딱 그 나이 풋풋한 여고생같아서 너무 귀여워서 사망할 뻔 했어요.......☆
다음편도 많이 많이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8
갓원우에요ㅠㅠㅠㅠㅠㅠㅠ 아 잠깐만요 어레스트!!!!!! 제 심장 방금부로 와장창했는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단 김민규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치는 댄나 빨라가지고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백허그당했으니 최소 잠못이룬다 한표ㅋㅋㅋㅋㅋㅋㅋ 아 원우 속마음이 궁금해요.... 어떤 기분이었을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랑 지민이도 너무 설레고ㅠㅠㅠㅠㅠㅠㅠ전정국오빠가 괜히 있는 말이 아닌가봐요........(전 관짜러 가요 네 그 유명한 부승관이요...그럼이만....자까님 사랑해오...)
8년 전
오빠차
부승관에서빵터짘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앗 그관 저도 미리 하나 장만하고 싶은데여 잘하는데 아시나여
8년 전
독자20
그 메로나감옥이라고..... 겁내 초록초록한데가 있는데.... 거기서 하나하나 세심하게 잘 만들어줘요..... 선입금하면 한라봉이랑 감귤도 준다는데 같이 입금하실래여.....
8년 전
독자11
민규샵VIP에요!!!정국아ㅠㅠㅠㅠ 넌정마루잘생겼구나 읽으면서 사진을보는데 ...크 잘생겼구나.. 우리 민규도 잘생겼눈데 좀... 너무 여자같아 성격이너무 소녀해...나뭐라니..그래고 김민규 와전원우의순위싸움이라니...난 다좋흡니다
8년 전
독자12
할르 ㅜㅜㅜㅜ 저 암호닉 신청해여ㅠㅠㅠ [우리지후니] 로 암호닉 신청해요ㅠㅠㅠ 세상에 ㅠㅠㅠ 넘나 사랑스러워요ㅠㅠ 글이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
호!!!!!!!!!! 아무나 좋으니까 사겨라~!!~! 여주는 아주 멤버들을 들었다놨다 하네요~! 근데 괜히 마지막 문장들 설레요ㅠㅠㅠㅋㅋ큐ㅠㅜ 가사일뿐인데ㅠㅠㅠㅠ현기증 날 정도로 아낀다니ㅠㅠㅠ
8년 전
독자15
어휴ㅠㅠㅠ저도 암호닉 [숭늉]으로 신청하고 갈게요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36.170
1600이에요~!!
열~~~~김민규~~~~~~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말 내가 다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면 이제 원우가 제 품에 안길 일만 남았나요?(뻔뻔)

8년 전
독자16
으아아아ㅏ아아ㅏ앙 민규라니!!!!! 둘이 순위싸움하는거 너무 아ㅜㅜㅜ
8년 전
비회원183.85
[가비]로 신청해요~~
정국이한테 관심준다고 민규랑 원우는 뒷전이라니ㅠㅠㅠㅠ
마지막에 뙇 백허그ㅠㅠ뭐냐고ㅠㅠㅠㅠ진정한 밀당의 고수
현기증 날 정도로 아낀다니 너무 설레요

8년 전
독자17
민규야
8년 전
독자24
어 저는 호석이를 택하고싶네요(웃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심털기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민규야ㅠㅠㅠㅠㅠ날가져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18
헝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ㅇ으아니 민규라니...! 그럼 2위한 전원우는 제가 데려가겠슴다ㅠㅠㅠㅠㅠ아니 부석순ㅋㅋㅋㅋㅋㅋㅋ진짜 현실 싱킄ㅋㅋㅋㅋㅋㅋ여주야 다른 사람이랑 러부는 앙대!!!!!우리 모두의 여자로 남아줘!!!!!!!(?)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당ㅠㅠ암호닉 신청한줄 알았ㄴ는데 안했나보오...[햇살]로 신청할게용!!
8년 전
독자19
짜몽이에요 신알신보자마자 달려왔어요ㅠㅠㅠㅠㅠㅠ작가님 글 보다보면 짤이 너무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적절하고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부석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좋은글 감사해요
8년 전
비회원236.152
암호닉 (헕)으로 신청할게요ㅠㅠㅠ애들 넘나 이쁜거슈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
그렇다면 워누는 나랑 행쇼~하하하핳 얼른 콜라보 무대하는거 보거싶다 현대무용에다가 힙합이라뉘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
선댓!
8년 전
독자32
(절쿨)
와..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현실설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걸크러쉬 쩔어여 진짜ㅠㅠㅠㅠㅠㅠㅠ대박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비쥐엠이랑 오늘화랑 딱딱 들어맞는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ㅎ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읽다가 저 초록색깔 글자해가지구 예잡 인척하는 글 보고 진짜 익명예잡인줄알고 엥?.. 갑자기 이게왜? 이랬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ㅠㅠㅠㅠㅠㅠ여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 난....너가.......고구마처럼.. 정국이를 좋아하는거시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규나원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하지만 여주 너의 그 설렘설렘 부끄부끄 짝싸랑하는 그 모습은 좋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상이 민규나 원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슬프다.. 하지만... 난 쭈구리니깐.. 어서 구석에가서.. 다음화나 기다려야지...

8년 전
독자23
혹시....여기가 제 무덤인가요..?
8년 전
독자25
꿀벌입니다 ...... 오늘 제 자리는 여긴가요 ..... ㅠㅠㅠㅠㅠㅠㅠ치였습니다 ㅠㅠㅠ 물론 여주에게 ㅠㅠㅠ 여주 너무 카와이해여 .... 아 원우는 제가 데려가요 ^^
8년 전
독자26
아이닌이에요!와 민규 헬레레하겠네옄ㅋㅋㅋㅋㅋㅋㅋ여주 어떡해...정국이를 짝사랑하고 원우,민규한데 짝사랑받는데ㅠㅠㅠㅠ흐어유ㅠㅠㅠㅠ
작가님 잘보고가요♡

8년 전
비회원181.217
작가님 ㅠㅠㅠ 암호닉 신청이여ㅠㅠㅠㅠ[민동동] 될까요?ㅠㅠㅠ밍규야 내꺼해라
8년 전
독자27
아...심장... 으윽... 원ㄱ우랑 민규 둘다넘귀엽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액희들ㅠㅜㅜㅠ질투쟁ㅇ이들ㅠㅜㅜㅜㅠ
8년 전
독자28
일공공사 / 작가님 넘나 설렙니다... 설레여... ㅠㅠㅠㅠㅠㅠㅠㅜ 으어어어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설레요 진짜 막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아아앙 ㅜ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 후하후하... 진짜 작가님 제 심장을 이렇게... 사랑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29
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 심장아 나대지마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
헐ㅠㅜㅠㅠㅠ아 심장ㅠㅠㅠ순제로예요! 이번펵 민규랑 원우 왜이리 귀여운거죠ㅠㅠㅠㅠ민규시점 에서 너무 설렙니다ㅠㅠㅠㅠ어유 우리여주 정국님 한테 빠졌네요ㅋㅋㅋㄱ!여주도 너무 귀엽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
헐할할 저 암호닉[하트]로신청합니닷!!! 으어어어어엉설레요 설레민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원우도 ㅠㅠㅠㅠㅠ아뭔가 막 원우가ㅠ신경쓰이네요 ㅠㅠㅠ제가ㅜ데리고가야겠어요!
8년 전
독자33
헐 암호닉 [나비]로 신청합니다!!!! 오늘도 애들 넘 좋고ㅠㅠㅠㅠㅠㅠ 근데원우ㅇ어떡해요ㅜㅠㅜㅜㅠㅠ 2등이라니ㅠㅠㅠㅠ
8년 전
독자34
[17월]로 암호닉 신청합니다!!!!!!!넘나 좋은것!!!!!!!사랑해요!!!!!!!!!워후!!!!!!
8년 전
독자35
금요일에만나요
8년 전
독자36
어어어어ㅓㅇㄱ 대박 민규가 1등이래ㅠㅠ여주 알고보면 밀당의 고수아닌가?ㅋㅋㅋㅋㅋㅋ악 너무 귀여워ㅜㅠ
8년 전
독자37
쀼씅관/와민규ㅜㅜㅜㅡ민규라니 원우불쌍하지만 민규도넘나좋아요ㅜㅜ여주빨ㄹㅣ정신차리고 가까이서찾으라고!ㅜㅜ
8년 전
독자38
규애
8년 전
독자39
와 민규가 일등이네요..? 우리 원우.. ( 운다 ) 그래도 일, 이위를 다투니 그나마 다행인데 원우 뭔가 광탈당한 느낌을 받지않을까 싶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우 괜차나...
8년 전
독자40
꺄아이아이으어오아ㅠㅠㅠ대박이다ㅠㅠ위아와ㅠㅠㅠ설렘ㅎ 아 스포시에여!!
8년 전
독자41
어머ㅓ머머머머머어어어머머어어어어어ㅓ머머머ㅓ!!!!!!!!!!!!!!!! 왜 제가 민규가 된것같조!??! 막 심장이 콩닥콩닥 설레고 그루네여!!!! 첫사랑느낌 간질간질행!!! 어머머!!! 원우는 상심이 쬐깐 크겠어여...!!!!!
8년 전
독자42
민규오빱니다!!!!! 저도 정국오빠 좋아하지만!!!그래도 민규를 더 당기겠숴!!! 여주야 멀리가지말고 옆에서 찾자 우리..ㅎ 알지?
8년 전
독자44
황홀이에여!!!!!!!!! 오늘도 민규랑 원우 대박.... 그나저나 원우 머리에 크리티컬 받으신거 아니신지.... ㅠㅂㅜ.... 여주가 정국선배를 조와하한다니.... ☆★ 오늘편 심장이 완전 도키도키해요....
8년 전
독자45
심쿵입니다!!!여주가......!남자에 관심 없던 여주가......!정쿠키를 좋아하다닛........!원우민규 파이팅요....!
8년 전
독자46
와 대박ㅋㅋㅋㅋㅋ 여주야 가까이서 사랑을 찾으렴 네가 ㅈ정국님이랑 행쇼한다면 민규는 내가...
8년 전
독자47
암호닉신청해요 [대머리ㅋ]으로용
작가님 전오늘 전정국에게도 치이고 여주한테도 치였어요

8년 전
비회원166.25
으으으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ㅠㅠㅠㅠ넘나ㅠㅠㅠㅠㅠ설레구ㅠㅠㅠㅠㅠㅠ으으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현재시간 두시오십사분ㅠㅠㅠㅠㅠㅠ잠못이룰거같구여ㅠㅠㅠㅠ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용히 암호닉신청하구떠나여ㅠㅠㅠㅠ[승철조아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비회원이라서 구독료못내서제성해여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64.66
[세맘]으로 신청할깨요!!!글 넘나 잘 찌시는거같아요ㅠㅠ
8년 전
독자48
미미에여..! 와 진짜 민규 너무 와...진짜 여주좋아하는게 느껴져서 너므... 으엉설레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9
와.... 헐... 진짜 마지막 대사때 브금이랑 같이 아!낀!다! 이러는데 진짜 설레서 죽을뻔했어요 ㅠㅠㅠㅠㅠ 민규야 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0
암호닉!!!신청할래요!!!![파루루]!!!그리고!!!!!데려갑니다!!!!!원우!!!!!원우야!!!!넌 나랑 결혼하자!!!!!!!!!
8년 전
오빠차
오늘따라 댓글창에 보여선안될 댓글들이 막보이고..후..
8년 전
독자51
원우...우리 원우..ㅠㅠㅠㅠㅠㅠ제가 데려가야죠ㅠㅠㅠㅠㅠㅠ제가 먹여살림을 당해야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2
[레몬유자] 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진짜 밍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레서 미치게써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3
빠숑이에요ㅛ 민규야!!!! 계탔다!!!! 이제 사귀기만하면된다!!!!!
8년 전
독자54
작가님.글.재밌게 읽고 이ㅛ스버2니당!
8년 전
독자55
헉 설레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해요 글 잘읽었습니당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6
으아아아아ㅏㅏ앗!!!!!! 여주가 왜 이렇게 설레는걸까요
.? 애들보다 여주한테 설레ㅠㅠㅠㅠ작가님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57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규라니ㅠㅠ우리 원우....제가 데려갑니다ㅎㅎ 여주야 민규랑 원우좀 봐줘ㅠㅠ
8년 전
독자58
둘 다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원우는 마상일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9
또렝입니다,.. 불쌍한 민규,, 더불쌍한 원우.,.,,..,
8년 전
독자61
크으으으으!! 결호내!!!!결혼해해애애애ㅐ액!!!!!!!!!!!!!!!
8년 전
독자62
짐잼쿠입니다!밍구가 그나마 눈치가 빨라서 여주가 정국이 좋아하고있다는걸 눈치챘네요!!!아니 근데 밍규가 여주 뇌에는 연애라는 카테고리가 없다고 하는게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규시점이 많은걸보니 설마 민규가 남주...는 아니겠죠?다음편에는 원우시점도 많이 나오겠죠?워누는 여주가 정국이를 좋아한다는 걸 언제쯤 눈치챌지!!바보야!!너의 라이벌밍구는 벌써 알아챘다고!!!너도 빨리 눈치채서 견제를 해야지!!!!!!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 읽고 갈게요!
8년 전
독자6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 오글오글 워누가 2위하고 밍구가 1위햇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또 밍구원우가 10위 11위하는줄알구ㅋㅋㅋㅋㅋㅋㅋ잘읽고가여
8년 전
독자64
라라/오오 밍구 1위!! 크으 대다내!! 밍구는 다 눈치채고 막 그러는데 워누는ㅋㅋㅋㅋㅋㅋㅋㅋ워누야 너도 눈치채렴!! 얼른!! 그래서 밍구처럼 질투도 하고 그래!! 담화에서는 워누가 질투를 하길바라며..!! 기다려야게써용ㅎㅅㅎ
8년 전
독자65
어남밍..? 인가여...? 작가님..?
8년 전
독자66
축하해 민규야!!!!!! 작가님 글쓰는거 너무 재밌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잘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67
워훟!!!!!민규가 일위를 했네요!!!!! 축하햌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재밌게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68
으아아이ㅠㅠㅜ전원우 의문의 1패 ㅋㅋㅋㅋㄱ 민규랑 여주야 백허그 계속 ㄱㄱ ♡♡ 작가님 글 잘 보고 있어욥!
8년 전
비회원150.65
암호닉 [렌게] 신청이요!! 하 여주 눈치 곶아..답답해..하지만 그마저도 부러워ㅠㅝ
8년 전
독자69
하이고...밍구오늘 계탔구나☆★저 암호닉[콩나물국밥각]으로 신청할게요!!오늘 정주핸했는데 이번편까지만 암호닉이라니!!저도 계탄듯...♥잘 웃으면서 보고가여♥♥
8년 전
독자70
좋아한다는 감정에 서툰 여주야ㅠㅠㅠ
암호닉 [소보루]로 신청합니다

8년 전
독자71
한소입니다!!!!!! 김민규!!!!!!! 위험하니까!!!!! 안쪽으로 걸어!!! 민규 좋죠. 원우. 우리 원우... 씁쓸...ㅠ 괜찮아요. 원우에겐 제가 있으니까요. 하하. 저 노래 넘나 좋은 것... 사스가 이우지... 저도 정국이 참 좋아합니다. 여주 마음 완전 이해해요. 중간에 나오는 독방 댓글이 되게 참하네요. 탄봉이라니. 암요. 탄은 파워 공이죠. 그런 기념으로 김민규랑 전원우도 여주에게 파워 공으로 밀어붙이는 걸로...ㅋㅋㅋ이상형 정하는거ㅋㅋㅋ 이유가 뭐 저리 다채롭습니까ㅋㅋㅋ찬이 손목ㅋㅋㅋ오늘 남은 명장면은 백허그네요. 저 엠씨 누군지 몰라도 사랑고백 하고싶네요 정말...♥
8년 전
독자72
만두짱
와 민규계탔다!!!!

8년 전
독자73
헐 완전 심쿵. 우리여주 사람을 들었다 놨다 하는구나..ㅎ 덕분에 진이빠지넿ㅎㅎㅎㅎ 승철이..그와중에 승철이가제일불쌍하네..ㅎㅎ 캐생각엔 승철아 너가 말을줄이는게좀좋을꺼같아^!^ 우리밍구는 정말 초인간적인힘으로 참았구나! 세븐틴홍일점이면 안봐도 엄청카와이하고예쁜게 훤하닿ㅎㅎㅎ 이번편도 잘보고 다음편을 기대하면서 이만가볼께요!!
8년 전
독자74
J 하앙 이제 둘이 사귀기만 하면 완벽한 것 ㅎㅎㅎㅎ 원우는 어떡하져ㅠㅠㅠ 불쌍한 원우ㅜㅜ 그런 김에 워더해갑니다 총총 언제나 느끼는 거지만 홍일점은 참 부럽습니다... 나도 넓디 넓은 잔디밭에 제대로 된 홍일점 하고 싶다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비회원41.27
다음 편에는 민구도 당하나요? ㅋㅋㅋㅋ 그리고 지민이 의문의 1패... 미안해 지민아 여주가 정국이를 아껴... 자 그리고 암호닉 [호시 주의보]로 하겠습니다!! 그냥 여주랑 밍구라 사귀어라ᅲᅲᅲ
8년 전
독자75
으응으으ㅡ으으윽 밍구......얘들아 응원할게 원우야 밍구야........ (아련)
8년 전
독자76
아아아아아아아악 ㅠㅠㅠㅠㅠㅠ여주가 진짜들었다놨다ㅠㅠㅠ 오늘 진짜 bgm이랑 매치가ㅠ대박이에요ㅠㅠㅠ 걍 아낀다랑 싱크로율이 백퍼ㅠㅠㅠㅠ 원우에게는 미안하지만 그냥 둘이 사겨버렸으면...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33.54
[토깽이] 로 암호닉 신청해요ㅠㅠㅠㅠㅠㅠㅠ/ 김민규 진짜 겁나ㅏ 설레네요ㅠㅠㅠㅠㅠ자까님 저를 사시킬려고 이런 브금에 이런 글 쓰는거죠?ㅠㅜㅠㅠㅠㅠ진자 사랑항요ㅠㅠㅠ이 글 내가 아낀다ㅠㅠㅠ
8년 전
독자77
[예에에]로 신청합니다! 정국이를 좋아해서 민규랑 원우랑 갑자기 불쌍해지네여... 이상형 순위 정할 때 얼마나 떨렸을지...ㅎ
8년 전
독자78
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에게빠진여주라니ㅠㅠ우리민규 원우 짠내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뭐ㅠㅜㅠㅠ그래도 이상형일위는 ㅠㅠ민규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원우는 짠내2222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17.73
[샤넬]로 암호닉신청할게요!
8년 전
비회원21.5
작가님 저 심쿵사 할 뻔 했자나여ㅠㅠ
8년 전
독자79
소령입니다 !!!!!!!!!! 와우 !!!!!!!!!!!! 훠우 !!!!!!!!! 진짜 이번편 대리설렘 장난 아니네요 !!!!!!!!!!!!! 민규야 원우야 !!!!!!!!!!!!! 니네 너무 귀엽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한테 빠진 여주고 귀엽고 ㅎㅎㅎㅎㅎㄹㅎㅎㅎ 재밌게 잘 보고 갑니당 !
8년 전
독자80
김민규 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1
오와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밍구리가 여주를 무진장 좋아하나봐요ㅠㅠㅠㅠ근데 원우도 좋아하는건가ㅠㅠ? 아뮤나 빨리 여주랑 행쇼하길~
8년 전
비회원47.203
0103이예요ㅋㅋㅋ원우 우짜노ㅜ
8년 전
독자82
헐헐 민규라니ㅜㅠㅠㅠㅠㅠㅠ 원우 맴찢이지만... 근데 여주는 정국이를 ....어....이거 사각관계인가요 ㅋㅋㅋㅋㅋ 장난이구영! 여주가 확실히 마음을 뙇 잡았으면..♡
8년 전
비회원138.38
아ㅠ민규ㅠㅠㅠㅠㅠㅠ아작가님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진짜 재밌어요 ㄷ 암호닉 신청해도 되나요? 되면 베스킨라빈스로 신처ㅇ할게요!
8년 전
독자83
아앍 민규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4
ㄹㅇ힞ㄷ허ㅑㅣㅈ먿햐ㅔㅐㅓㅈㄷㅁ헏ㅈ헤ㅓㄷ제헏ㅈ 장난이아닌부붖입니다ㅠㅠㅠㅠㅠㅠ 하나도안오글거려요ㅠㅠㅠㅠㅠㅠ 근데이제그러면정말로 원우는 제가 데리고 가버릴게ㅔ여!!!ㅠㅠㅠㅠㅠㅠㅠ넘나좋은겋
8년 전
독자85
암호닉 신청할게요! [빨간장미]로 신청합니당ㅎㅎㅎ
8년 전
독자86
우리 워누ㅠㅠㅠㅠㅠㅠㅠ찌통...민규 계탔다!!!!!!!!!!!!!!!!!!!
8년 전
독자87
으악 너무 설레요 ㅠㅠ [킹스맨] 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제가 민규나 원우였다면 진짜 질투나서 못참았을 거 같은데 어휴 어서 눈치를 채야할텐데요 ㅠㅠ
8년 전
독자88
[꽃내음]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워누야ㅠㅠㅠㅠㅠㅠ앙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9
흐흐하하하하ㅏ 좋구나~~~~~밍구 1등해서 좋아? 귀여운것(찡긋)
8년 전
비회원187.148
끄아아아아앙앙 안는다니 후하후하 진정해 진정하라구 안녕하세요 ㅋㅋㅋㅋㄱ 양셩입니다 어 이렇게 중간중간에 스킨쉽 넣어주시면 너무 좋아요 매우매우 좋아요 그리고 아낀다 가사 중간에 슝슝있는데 너무 잘 어울리네요 호오! 이게 우리 애들 노래입니다 여러분~!~!~ 아 ㅋㅋㅋㅋ 댓글쓰는데 너무 나대는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작가님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90
ㅘ앜ㅋ쿠ㅜ쿠쿠큐쿠ㅜㅠㅠㅠ 밈규야 사렁해!!!! 사라앻!!!!!!!!!! 사랑ㅎ칻구!!!!!!
8년 전
독자91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설렌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2
으흐흑큽ㅌ ㅠㅠㅠㅜㅜㅜㅜㅡ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민규 넘 귀엽네요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93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한테 설레는 거 보니까 나까지 두근두근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규는 진짜 계탔네!!!!워후!!!
8년 전
비회원246.22
[시엔]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매번 다음에 해야지 다음에 해야지 미루고 있었는데 이제서야 신청하네요ㅎㅎㅎ
매번 작가님 글 잘 읽고있어요

8년 전
비회원184.184
자까님께서 당장 암호닉을 신청하라고 하시니!! [도담218]로 신청하겠습니다..♥ 글잡에서 좋아하는 글로 손에 꼽히는데 오늘도 설레고 귀엽고 넘나 재밌는것..
8년 전
독자94
아아 너로정한녀에요 말도잘안나오넼ㅋㅋㅋㅋ
마지막에 누구고를지 몰라서 입술까지바들바들떨면서 봤는디 하하아ㅠㅠ 158이라니 저랑 키가같자나요 만족합니다 후훗 워누야 포기하지마!!! 너는 환청남이잖아요!!!!!!! 아..예쁜짓하는 민규라니.. 심장에안조아..☆

8년 전
비회원53.155
나도민규안고싶다......민규..........크흐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5
웡어ㅓ어어어민규야이제그 가끔예쁜짓하는걸 자주해주는거야 여주를 내정국이한테 뺐어오는거야!
8년 전
독자96
[부산소년] 어ㅠㅠㅠ머퓨ㅠㅠㅠ 우리원누ㅠㅠㅠㅠㅠㅠㅜㅜ넘나 설레는 것...ㅜㅜㅜㅠㅠ
8년 전
독자97
눈설인데여 아 세상에 정국이는 저의 것(죽음)이고 여주는 그저 민규와 원우의 마음을 알아주면 되는 것인데.. 민규야 축하한다!!!!!!!!! 원우야!!!!!!!!어떡해!!!!!!!
8년 전
비회원176.253
암호닉 신청한 것 같은데 없네요ㅠㅠ 혹시 제가 헷갈렷을 수도 있으니까 다시 신청할게요 [원형]이요 과연 누구랑 이어질지!!!!
8년 전
독자98
[Oh Boy]로 신청해도 될까요?
오늘 분량 빵빵 재미빵빵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원우 cg가 대체 뭐였을지 넘나 궁금한 것..

8년 전
오빠차
앗 매의눈이시네여 감사합니당 ㅇㅅㅇ!
8년 전
독자144
그냥 잉여로워서 손가락으로 세면서 봤을 뿐인데.. 칭찬받았네요(뿌듯) 확인하셨으니 수정하겠습니다ㅎㅅㅎ
8년 전
독자99
세상에...아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 바보 멍청이...티내는 데 왜 몰라.. 외모는 원우기 이기고 성격은 민규가 이겼구나 좋다..오늘까지만 암호닉 받으신다니 하나 신청해 놓고 갈게요 [초록별]로 할게요 그럼 총총!
8년 전
독자100
아으아겡ㄱ욱규ㅠㅠㅠㅠㅠㅠㅠㅠㄴ 민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민규 시점으로 보는 글 너무 좋다.. 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 퓨ㅠㅠ
8년 전
독자101
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밍구맄ㅋㅋㅋㅋㅋㅋㅋㅋ1위햇디 ㅋㅋㅋㅋㅋㅋㅋ원우는 옾에서 짜게식엇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2
ㅋㅋㅋㅋㅋㅋ민규는 좋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3
문홀리입니다ㅏ 엘베에서 여주 누가봐도 눈치챌만한 거 아닙니까ㅋㅋㅋㅋ와중에 박지민 의문의 1패... 여주는ㅋㅋㅋㅋㅋ혼자 웃기고 멋지고 귀엽고 다 해요ㅋㅋㅋㅋ어휴 민규랑 원우는 귀여워서 어째요. 둘 다 루팡해가고 싶네. 근데 작가님이 초반에 항마력 괜히 언급하신 게 아니었어요...! 뭐 그래도 좀 오글거려줘야 아 얘네 사랑하는구나-하니까요.
8년 전
독자104
최허그입니다ㅠㅠㅠㅠㅠㅠ울며입장할게요ㅠㅠㅠㅠㅠ김민규랑결혼하세요ㅠㅠㅠㅠㅜㅜㅠㅜㅠㅠㅠㅠㅠ진짜 저는사실 워누여주보다는 밍구여주를 조금 밀었는디요ㅜㅜㅜㅜㅜㅜㅠㅠㅠ 우리밍구계탔네요ㅜㅜ 안타깝지만 워누는제가루팡해가겠습니다ㅜㅜㅜㅜㅜ작가님사랑해여....♡
8년 전
비회원93.80
암호닉 [셉틴바라기] 신청이요 ㅜㅜㅜㅜㅜㅜㅜㅜ원우야 넌 내가 데려갈께ㅜㅜㅜㅜ(ㅊㅁ)
8년 전
독자105
[어른이되면 봄] 우리 민규 드디어 나의 사랑을 받았구나ㅠㅠㅠㅠㅠㅠㅠ내가 눈물이 난다ㅠㅠㅠㅠㅠ 눈물이나ㅜㅜㅜㅜㅜ 성공했어ㅠㅠㅠㅠㅠ 근데 원우가 급 부쨩해지네ㅠㅠㅠㅠㅠㅠ 세상에서 내가 제일 답답하다...☆
8년 전
독자106
고양이의보은이에요! (미션) 연애고자 여주는 과연 어떻게될건인가?!?! ㅋㅋㅋ 민규랑원우랑여주랑 이렇게 삼각관계가 되는건가요??!?! 흐흫흐흫ㅎ넘나좋은것ㅋㅋㅋ순위뽑을때 전원우상상된곸ㅋ큐ㅠㅠ김민규 왜저렇게귀여운거죸ㅋㅋㅋ여주는아무생각없이 백허그해준것같은데 민규가 일기에써야한다고 생각하는게 너무구ㅏ여워요 ㅋㅋㅋㅋ 원우가 민규를많이부러워하는것같네요 ㅋㅋㅋㅋ정국이랑지민이는여주가 부끄러워하는걸 알까요? 갑자기궁금해진다 ㅋㅋㅋㅋ 재미있게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107
아ㅠㅠㅠㅠㅠㅜㅠㅠㅜ
플디 사장님ㅠㅠㅜㅠ 홍일점은 안뽑으시나요...?
진짜 잘할자신있어요ㅠㅠㅠㅜㅠㅠㅠㅜ
와 진짜 김민규를 안아봤으면,. 소원이 없겠다ㅠㅜㅠㅜㅠㅠㅜ

8년 전
독자108
정국이를 좋아하는 거 들켰네요 민규에게..... 상사병까지 걸릴 정도라니ㅠㅠㅠㅠㅠ 그래도 멤버들이 가만히 안 있을텐데 ㅋㅋㅋ
8년 전
독자109
원우야!!원우야!!ㅠㅠㅠ괜찮아..여주는 이미 전정국이에게 치였어..ㅋㅋㅋㅋㅋㅋㅋ
라운드원! 민규승! 다음 라운드가 있겠지요?
점점 민규와 원우 중 떡밥을!!

8년 전
독자110
승관찌에요!! 으어아ㅏ아아아아ㅏ앙 소리지르고싶다...퓨퓨ㅠㅠㅠㅠㅠㅠㅠㅠ밍구랑되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귀여워죽겠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1
일단 저 암호닉 신청 [8ㅁ8] 이걸로요 왜냐면 읽고 난 제 표정이 저래요ㅋㅋㅋㅋㅋ우수에 가득찼어ㅋㅋㅋㅋㅋㅋ역시나 오늘도 재미지네요~ 원우...아깝긴한데 원우......원우...
8년 전
독자112
으헝ㅠㅠㅠ탄봉인 저는 너무나도 흐뭇흐뭇하게 보고갑니당ㅠㅠㅠㅠㅠ전 작가님께 빠졌어요ㅠㅠ글 진짜진짜 좋아요!!!!
8년 전
비회원94.91
막냉이징쨩!!!!!!!!!!!!!!!!!!!!!!!!
워후!!!!!!!!!!!!!!!!!!!!!!!!!!!!1김민규!!!!!!!!!!!!전원우!!!!!!!!!!!!!!!!!!!!!!!!!!!!!!!!!!!!!!!!!!!!!!!!!!!!!!

8년 전
독자114
헐 오늘편 진짜 너무 심장떨려여ㅠㅠㅠ
8년 전
독자115
호시탐탐입니당 그래요 작가님 오늘 제가 누울 자리는 여기군요 날씨가 많이 춥지만 후..... 하... 오늘자 레전드...와... 진짜 좋아서 비속어 나와 와 사랑합니다 작가님 진짜 ㅠㅠㅠㅠㅠ 밍구 너무 귀여워요 흐 하 오늘 김민규가 다 했구요 전 이제 여기 신문지 깔고 눕겠습니다
8년 전
독자116
하...정말정쿸..정말 세쿠시해.... 민규도 세쿠시해.....워누는 짜게 식어가고...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152.6
암호닉 신청이요!!! [퐁당]으로 할개오...ㅎ 아..삐지엠이랑 넘나 잘어울리는것ㅠㅠㅠㅠㅠ 여주 두고 민규랑 원우랑 둘이서 아웅다웅 신경전 하는거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ㅠㅠㅠㅠ 우리 너누 1등 못해소.....주륵..ㅜ
8년 전
독자117
[나침반] 신청합니다아앙아아아아 와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제가 민규랑 원우 좋아하는건 어떻게 아시곸ㅋㅋㅋ 아 브그뮤ㅠㅠ 짱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8
[니뇨냐]암호닉 신청하구가욥!!
8년 전
비회원122.112
쿠브준입니당 원우 CG가 뭐였길랰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넘나 행복한 것...!!
8년 전
독자119
크어오ㅠㅇ유ㅠㅠㅠㅠㅠㅠㅠ밍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나설레는것 ㅡ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원우이등이니? 원우는 내가 가지면 안돼겠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 읽고갑니당!! 암호닉 [한라봉]으로 신청하고 갈께요!!
8년 전
비회원70.209
담요에요!! 민규야ㅜㅜㅜㅜㅜㅜ허어어ㅓ엉민규진짜심장떨리게ㅠㅜㅠㅠ여주가 짝사랑하는것도 마음아프고 좋긴한데 민규가 너무 다 알고있으니까 더 애잔하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0
으헉 민규야.... 내가 널 매우 아낀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1
헐헐 민규야ㅠㅠㅠㅠ설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민규ㅠㅠㅠ
8년 전
독자122
원우야밥먹자예요 네 김밍구... 설레서 죽을꺼같져ㅠㅜㅠㅜㅜㅠㅜㅜㅠㅜㅜㅠㅜ 2위가 된 원우는 제가 데꼬 가면 될 것 같아요...ㅎㅎㅎㅎㅎ(눈치)
8년 전
독자123
[쭈꾸미] 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사랑합니다 작가님 난 왜 이 작품을 지금 봤을까 미쳤지 내가 미쳤구나 했어요 ㅎㅎ
8년 전
독자124
붐바스틱이에요!!! 김민규 성덕인걸요??????? 원우어떡해요ㅠㅠㅠㅠㅠ 우리원우 마상이겠어요ㅠㅠㅠㅜ
8년 전
독자125
우어ㅠㅠㅠㅠㅠㅜㅠㅠ밍구랑 행쇼하는건가ㅠㅠㅠㅠㅠㅜㅠㅠㅠ핵설레진짜ㅠㅠㅠ
8년 전
독자126
워어어억[더쿠] 신청이요ㅠㅠㅠㅠㅠㅠ 김민규ㅠㅠㅜㅠ 전원우ㅠㅠㅠㅎ으허어어 이런 기염둥이들 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19.202
아아아아ㅏ [너구리] 로 암호닉 신청되나여...❤️ 넘나 재밌게 보고 있어여!! 와 내이름으로 하니까 대리만족이 어마어마하더라구옇ㅎㅎㅎ 워누야 힘내
8년 전
독자127
[승관아어디니]로 암호닉신청이요!
8년 전
독자128
김민규ㅠㅠㅠㅠㅠㅠㅠ얼르유이어주세여,,❤️ 둘이 너무 잘어울려ㅠㅠㅠ엉ㅇ엉
8년 전
독자129
허니하니에요!! 민규야ㅠㅠㅠ 계탔구나ㅜㅜㅠ 축하해 밍구야ㅜㅜㅜㅠ 그러므로 원우는 내가 루팡해가ㄱ....헿 사랑해ㅜㅜㅜ
8년 전
비회원181.45
이런거 처음인데 암호닉신청합니다![뱃살공주]신청할께요ㅎㅎ
설마설마 했는데...여주가 정국이를...저둘이 배꽤나 아프겠는데요...와..원우 진짜 이리와 원우야 내가 안아줄께 괜찮아(토닥토닥)

8년 전
비회원153.62
밍구누나입니다! 밍구야!!!!!!해냈어!!!!!워후!!!!!!
이제 식올릴준비하면되나요??아이고좋아라...
잘읽고갑니다!!

8년 전
독자131
여름밤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짐니랑 쿠야 성격이 너무 소름돋게 현실감넘칩니다ㅋㅋㅋㅋㅋ응! 이랰ㅋㅋ 가짜막내랑 진짜막내ㅋㅋㅋㅋㅋ
그리고 순위!! 우리 지훈이한테 왜 그래ㅠㅠ 6위가 잘 어울려서 둘다 6위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마음이 이렇게 기울어지나요..?!?!?! 그래도 정국선배님이 넘사벽..... 너무 안쓰럽ㅠㅠㅠㅠㅠ
민규 원우 넘나 불쌍한 것ㅠㅠㅠ 스케줄갈 때마다 얼마나 마상일까ㅠㅠㅠㅠㅠ 누가 우리 여주 눈치물약 좀 무럭무럭 뿌려주세여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2
이민 가서 셋 다 데리고 살아조... 일처다부제 되는 나라 가서 넷이 살아... 엉엉... 내 돈 다 줄게ㅠㅠㅠ 어서 문치 채 여주야... 너만 눈치 채면 끝...
8년 전
비회원34.45
첫화나올때부터쭉봐왔는데
이제서야암호닉신청해요♡!
[13소년표류기]로신청할게요~~
여주도너무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
ㄴ너무재미있어요ㅠㅠㅠㅠㅠ
항상재밌는글올려주셔서감사합니당♡
미리굿밤되세요!

8년 전
독자133
[겸이집] 암호닉 신청할게요! 아 마지막에 넘나 떨려서 숨을 죽이고 봤어요ㅠㅠㅠㅠㅠ 백허그라니
8년 전
비회원133.114
지하에요! 와ㅠㅠㅠㅠㅠㅠ김민규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백허그라니 민구 계 탔네요
8년 전
비회원113.130
샘봄임당 !오늘 어후 민규 심각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우얅!!!!!!!!! 너의 모든걸 여주한테 보여줘 !!!!!!!1 민규한테 꿀리지않아 !!!!!!!!!!!!!!! 둘의 신경전 기대되구요 ~ 작가님 진짜..넘나 사랑해요 알라뷰
8년 전
비회원162.140
유 입니다! 오늘편 대박이쟈나요.. 작가님이 다했쟈나요.... 김민규랑 전원우 어찌이리설레는것이죠?? 둘다 내꺼하세요 그냥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4
액희에요!!!!!!!!!!아진짜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윽 내심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낀다!!나는!!!작가님을!!!사랑한다!!나는!!작가님을!!
8년 전
독자135
[물결] 로 암호닉 신청할게요!!!!!!!!이번편 여주 넘나 귀여운것....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백허그당하고싶어여......쥬륵......그나저나 우리 원우 어떡해욬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쿠크 와장창이면 어떡하지..ㅠㅠㅠ제가 위로해줘야겠너요^^(총총총) 오늘도 재밌는 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36
정꾸랑 사귀면 안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규랑 되면좋게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30.53
으아ㅠㅠㅠㅠ너무 설레요ㅠㅠㅠ 민규는 좋겠네여 여주 이상형 1등으로 뽑히고ㅎㅎ 전원우...☆ 그래도 2등이니까...☆
[융]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8년 전
독자137
차닝꾸에요!! 워후!!!민규 계탔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1위 발표할때 민규도 아닌데 숨죽이면서 열심히 봤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보고가요!!
8년 전
비회원39.143
으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밍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8
작가님 모란입니다 오늘 편 넘나 설레는 것! 브금도 달달하고 아낀다네요 ㅠㅠ 유얼마이 엔젤! 민규 질투하는고야? 귀여워 밍규 ㅋㅋㅋㅋㅋㅋ 원우야 먄 원우는 냐가 데려갈게 ㅎㅎ
8년 전
비회원15.233
부부승관이에요!김밍구 넘나 귀여운것ㅋㅋㅋㅋㅋㅋㅋㅋ부석순은 왜 하위권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우도 귀엽고 여주도 귀엽고ㅋㅋㅋㅋㅋㅋ작가님도 귀엽고..?❤️
8년 전
독자139
레인보우샤벳이요 봉이 소녀구나 정국이앞에서는 !!!!!
8년 전
독자140
우지야안녕이에요!!와 종합해서 순위정하는데 제가다 떨리구 결국 승리는 밍구에게로....!진짜 이번편 여주도 너무 귀엽구 밍구vs원우도 너무 좋고 전체적으로 설레구 오늘도 글 잘보구갑니당!!
8년 전
독자141
민규야 말로 성덕인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
8년 전
독자142
지유에요!! 아 진짜 밍구 생각하는것봐ㅠㅠㅠㅠ일기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근데 원우도 아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3
[순영아할말이많아] 암호닉신청이요~ 노래듣는데 의식의흐름대로 ㅎㅋㅋ
8년 전
비회원7.97
하이린이에요1 헐 어떠캐ㅠㅠㅠㅠㅠ 민규ㅠㅠㅠㅠ야ㅠㅠㅠㅠ축하한다ㅠㅠㅠㅠㅠ그런데 민규 쿠크는 멀쩡한가요... ㅠㅠㅠㅠㅠ하여간 쓸모 없이 눈치만 빨라가지고ㅜㅜㅜㅜㅜ 저라면 쿠크 와장창 할 것 같은데 ㅠㅠㅠㅠ민규야 일등이니까 ㅠㅠㅠㅠㅠ 정국....이는 잊고 기뻐하렴 ㅠㅠㅠㅠㅠㅠ, 원우야,, 그래도 ㅇ2등이니까 .... ! , 민규와 원우 둘 시점으로 나오는거 너무 귀엽습니다 작가님 ㅠㅠㅠㅠㅠ 오늘도 잘보고가요 1
8년 전
독자14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원우가 넘나 불쌍해여....워눙야....다음엔 꼭 여주마음에 들어서 기쁜모습 보여줘라ㅠㅠ
8년 전
독자146
흐아어어어ㅜㅜㅜㅜㅜ 처음부터 지금까지 정주행 했어요!! 저 암호닉 신처이요!! [0101]이요!! 진짜 재미있어요ㅠㅠㅠㅠ 심지어 방탄도 특별출연을...!! 그냥 다 설레네요ㅜㅠㅠㅠ
8년 전
독자147
세상에.. 너무 귀엽다 묘사만 있지만 너무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ㅜ어머나ㅜㅠㅠㅠㅠㅠㅠ아 원우야 나랑 살자에요! 넘나 좋은 것... 넘나 설레는 것...
8년 전
독자148
[디제이뿌]로암호닉신청합니다ㅠㅠㅠㅠ1화부터 정주행중인데 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혹시몰라서 암호닉신청하고 와야지했는데ㅠㅠㅠㅠ신청하고갑니다!!!
8년 전
독자149
[당근]으로 신청할게여!!!!!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밍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다좋아ㅠㅠㅠㅠㅠㅠㅠ짱짱짱
8년 전
독자150
아ㅏ하아ㅓㅜㅜㅠㅠㅠㅠㅠㅜㅜ미니누규ㅠㅜㅜㅜㅜㅜㅜㅠㅜㅜ아모닉신청합니다[파도]! 밍구ㅠㅠㅜㅜ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녹윽거가타야ㅛ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51
[우리집] 신청합니다!! 우와 벌써 18화라니.. 작가님 글 많이많이 써주세요 고3이라 힘들겠디만.. 그때가 제일 재밌어요 진심으로 제가 그래서 망했었어요 하하 근데 뭐 또 열심히하면 되니깐 지금부터하면 할쑤있쒀요!!
8년 전
독자152
암호닉 [소청]으로 신청합니다! 오늘도 잘보고가요작가님ㅜㅜㅜㅜ
8년 전
비회원60.193
[케챱]으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이대로 밍구랑 이어지면 원우는 제가 먹여살리는걸로ㅎㅎ

(작가님! 6화 카테고리가 만화/팬아트로 되있어요ㅎㅎ 수정부탁드릴께요~)

8년 전
독자153
그렇구나.. 이렇게 설레는거규나... 연애를 글로합니다8ㅅ8..
8년 전
독자155
[수녕수녕]암호닉 신청이요!진짜너무재밌는거아닌가요8ㅅ8진짜여주가되고싶은 마음이 굴뚝같네요...ㅠㅠㅠㅠ재밌게 읽고갑니다!
8년 전
비회원156.31
여주한테 설레긴 처음...! 백허그할 때 왜 내가 떨리죠...?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여주 넘나 매력 터져용
8년 전
독자156
암호닉 [권수늬]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항상 재밌게 잘 보고 있습니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7
하내심장......ㄴ하김민규전원우........죽을거같아요.......심지어정국이까지.......하 탄봉행복합니다...♥
8년 전
독자158
암호닉신청이여!! [시현] 제 닉이 한자이기도하고 제가 지금 폰이라서 ....각각 볼 시.어질 현. 입니다
8년 전
독자159
르아아아ㅏ아아아 설레욤 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60
와ㅏ 이걸 왜 지금 봤을까요ㅠㅜㅜㅠㅠㅠㅠ 새벽에 정주행 하고있는데 암호닉 신청이 끝났다니ㅜㅠㅠㅠㅠㅠㅠ엉엉 ㅠㅜㅜ 다음편 보러갑니다ㅠ
8년 전
독자161
호우- 호-
8년 전
독자162
허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밍구가 일위이므로 원우는 제가 데려가겠습니다,,총총총...
8년 전
독자165
으아아아아앙아ㅏ 앙 ㅏ아아ㅏㅍ ㅜㄹ입ㄴ다... 아니 오타가 풀입니다. 네 .. 와 민규야.. 성공했다..넌 성덕이야 이제!!!!!!!!!!!!!!!! 크 워누 의문의 1패지만... 크흐... 그러고 정구깈ㅋㅋㅋㅋㅋㅋㅋ정국이 남주되겠어요 이러다가 (소근소근) 그래도 밍구 우리 밍구 눈치빠르네.. 정국잌ㅋㅋㅋ정국이랑 너랑 동갑이야 (소근소근) 지미니 짠내나지만... 지미나 넌 최고의 형아란다..!
8년 전
독자166
헐...ㅋㅋㅋㅋㄱㅋㅋ 김밍구 성공했네☆★
8년 전
독자167
헐 미친 내가 다 심장이 떨리고 그러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규랑 여주랑 행쇼각이구연 ㅠㅠ
8년 전
독자168
박지민 의문의 1패..... ㅇ아 너무 귀엽다 진짜 다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설레는 것... 아무나랑 이어져도 좋습니다ㅜ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9
라푼젤이에어 흐으느느머느너허트ㅓㅌ 너무 설렌다
8년 전
독자170
오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민규 1위한거 축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71
안농밍구
어 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제 최애가 민규인건어찌아시고 ㅠㅠㅠㅠㅠ 쪼끄매서 허리에 안기면 얼마나 귀여울까요 ㅠㅠㅠㅠㅠㅠㅠ 하 넘나좋은것

8년 전
독자172
빼애애액!!!!!민규야!!!!자 이제 제가 민규 한번 안아보겠습니다.
8년 전
독자173
헐 헐헐허러허ㅓ헐ㄹ 작거님 아모닉 ㅠㅠㅠㅠㅠㅠ아안돼ㅠㅠㅠㅠ 이제서애 정주핼하는디ㅠ ㅜㅜㅜㅜㅜ 아ㅠㅠㅠㅠ 일단 어 겁나 괘 설렙니다 무흔말이 다 필요합니가..! 민구와 원운데.. ㅠㅠㅠㅠㅠㅠ 다름편보러 달려갈게교 !!
8년 전
독자174
컄ㅋㅋㅋㅋㅋㅋㅋ민규였구나 1등했다고 좋아하는 밍구도 귀여워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75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심쿵 앓게 만드는 천재네요 여주가 후우우우
8년 전
독자176
하...여주한테까지 설레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7
'오늘 애들 출연한 예능 한본 봉들을 위한 정리'에서 한본..안본을 오타내신건가용??
8년 전
독자178
앗 내용 정말 달달하고 좋지만 원우가 쪼끔 걱정이네요 ㅠ 마상 원우 토닥토닥... 작가님 글 항상 재밌게 보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179
ㄴ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 민규야 1위 축하한다ㅜㅜㅜㅜㅜㅜㅜㅜㅍ
8년 전
독자180
ㅠㅜㅠㅜㅜ밍구ㅠㅠㅜ나도 안아보고싶다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1
정주행을시작하니모두들길을비키시오나는이글을정주행할권리가있소포인트를냈기때문이오작가님에게포인트가잘전달되길바라오.
8년 전
독자182
허얼... ㄱㄷ렇구마안...
8년 전
독자183
Hㅏ......워ㄴ우......전원우 어디갓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4
원무룩...
8년 전
독자185
밍규야ㅠㅠㅠㅠ워누야ㅠㅠㅠㅠㅠ아맴찢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6
오ㅡㄹ 겁나 설레는 화...흑어어어ㅓ어어어ㅓ엉
8년 전
독자187
헐 민규 너무 설레요... 와... 민규야... 심장이 가만히 있지를 않네요 ㅠㅠㅠㅠ 원우랑 공동1등을 하면 안 되는 거니... ㅠㅠㅠ 원우도 좋은데 ㅣㄴ규랑 이어질까요... 넘나 궁금하네요
8년 전
독자188
이야 여주 요물이네!!!!!!' 아주 다 들었다 놨다하네요!!!
8년 전
독자189
민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심장ㅇ을가져가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0
와우민규ㅠㅠㅠ좋아죽는게눈이보인다증말...원우 속상해서어떡해...!!
7년 전
독자191
으어어ᆞ아어!!!! 여주가 민규를선택한건가요!!! 으엉ㅠㅠ우리원우불쌍해라ㅠㅠ원우는그럼제가데려가야겠어요ㅎㅎ
7년 전
독자192
ㅠㅠㅠㅠㅜㅜ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ㅜㅜㅜㅠㅠㅜㅠㅠㅠㅜㅠㅠㅜㅠㅠㅠ
7년 전
독자193
아이구원우야ㅠㅠㅠㅠ ㅜ
7년 전
독자194
헐허러헐 민규 또 반했네 빠졌네 빠졌어..ㅋㅋㅋㅋㅋㅋ잘보고 가용
7년 전
독자19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7
헐 민규랑 이어지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제발 돌아와조요......
7년 전
독자198
끄악 !!!!! 덩말 ㅠㅠㅠㅠ 김민규 전원우 사랑스러워죽겠어요 ㅠㅠㅜㅠ 1위누굴지 막 저도 떨리고그랫는데 후 ... 김민규 !!! 민규라야 !!!!!! 원우 ...우리의 원우 ... 이리와 ......원우 ...
7년 전
독자199
하읅....난 원우가 더 마음에 들긴 하지만 민규도 괜차나!!!!!!!!!!!아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흐르륷ㅎㅎㄱ
7년 전
독자200
원우 맴찢이겠다ㅠㅠㅠㅠㅠㅠㅠ여주야 민규나 원우 좋아해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세븐틴 [세븐틴/석순] 새벽 눈3 12월의 아이들 01.10 17:32
세븐틴 [세븐틴/윤정한] 내가 윤정한을 처음 봤을 때 25 마세 01.10 16:55
세븐틴 [세븐틴/조직물] THE LAST : F92 원우의개 01.10 14:29
세븐틴 [다각동성] 난 모르겠다 저지르고 보는 FACEBOOK518 마쿠 01.10 14:10
세븐틴 [세븐틴/솔홍] 순간의 순간2 12월의 아이들 01.10 11:20
세븐틴 [세븐틴] 세븐틴 with facebook 07 (남주투표)18 석민꽃 01.10 03:05
세븐틴 [세븐틴/?훈] 간단함의 정의4 12월의 아이들 01.10 01:49
세븐틴 [세븐틴/최한솔] 연애고자 최한솔 epilogue120 오자몽 01.10 01:16
세븐틴 [세븐틴/이석민] 이석민이 내 오빠라면 : 도른자는 아무나 되는 것이 아니다14 지금이순재 01.10 00:44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옆집에 애아빠가 산다 09402 옆집쓰 01.10 00:01
세븐틴 [세븐틴/] 트리플, 01: 99%의 진실과 1%의 거짓32 Bohemian Heal 01.09 23:45
세븐틴 [세븐틴/최한솔] 최한솔의 치댐이 나에게 미치는 영향 0321 VvV 01.09 23:33
세븐틴 [세븐틴] 뭐어라고오~? 이 하숙집에 남자만 13명이라고? 31126 세봉이네 하숙.. 01.09 23:09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두번째 고백24 뀨욤 01.09 22:13
세븐틴 [다각동성] 난 모르겠다 저지르고 보는 FACEBOOK419 마쿠 01.09 18:54
세븐틴 [세븐틴] 세븐틴과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01 <돼지남매와 수학>47 뿌라스 01.09 18:49
세븐틴 [세븐틴] 우리 학교 모임에는 덕후전설이 있어 1855 너봉덕후 01.09 17:04
세븐틴 [세븐틴] 세븐틴과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0067 뿌라스 01.09 11:51
세븐틴 [세븐틴] 세봉대학교 대신 전해주세요.facebook 23135 철수부인 영희 01.09 04:15
세븐틴 [세븐틴] 춤추는 여자, 세븐틴 전담 안무가 EP.1223 제주부 01.09 03:07
세븐틴 [세븐틴/최승철] LOCK UP. 0037 파괴본능 01.09 01:16
세븐틴 [다각동성] 난 모르겠다 저지르고 보는 세븐틴 가족썰 이벤트32 마쿠 01.09 00:58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내가 전원우를 좋아하는 이유83 너를 좋아하는.. 01.09 00:11
세븐틴 [세븐틴/솔부] 기억의 건조함4 12월의 아이들 01.08 22:57
세븐틴 [세븐틴/부석순] 예, 제가 바로 부석순한테 사기친 그 점원인데여.oㅅo,0012 쭈꾸쀼꾸 01.08 20:05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Strike, Out! 5 (부제: 결국)12 권순영썰 01.08 19:03
세븐틴 [세븐틴] 안녕하세요, 열일곱 유치원입니다! 03 (부제: 한쿡말 몰라서 많이 놀라쬬?)57 아낌져 01.08 1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