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내일이란 미래 전체글 (정상)ll조회 5017l 9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방탄소년단/좀비물] Tomorrow ; 01. | 인스티즈


Tomorrow ; 이야기의 시작 01.
w. 내일이란미래.


 
블로그 개설했습니다!

( 글잡은 짤 올리기가 번거로워서 짤은 잘 올리지 않을 계획입니다 ㅜㅜ 무엇보다 제 컴퓨터가 렉이 심한지라..
그리고 딱 수정된 글만 올리는 것이니 브금이나 글에 색을 넣는다거나는 하지 않아요..
블로그에 수정본+짤+브금 포함 선 업로드, 후 블로그 글 복사하여 인티 글잡에 텍스트만 업로드 방식. )
* 엥 짤도 복사가 되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 *





〈!--INPUT_BUFFER_DATA-->

2층 방에 딸린 작은 발코니 커튼을 가볍게 걷어냈다. 그러자 방 가득 환하게 들어차는 따뜻한 햇살이 나의 눈을 따갑게 만듦과 동시에 어두운 방 안의 경계를 이루다 사라졌다. 나는 그에 맞게 큰 기지개를 펴며 숨을 크게 들이마셨다. 그냥 단지 따뜻한 햇살과 잘 어우러지는 싱그러운 봄 내음을 원했을 뿐이었다.

하지만 나의 바람과 달리 내 코를 자극하는 것은 싱그러운 봄 내음이 아닌 썩은 시체 냄새와 더불어 시끄럽게 으르렁거리는 좀비들의 울음소리였다. 한순간 나의 기분을 확 상하게 만든 이 상황이 마음에 들지 않아 미간을 찌푸려버렸다. 그와 함께 나는 발코니 난간을 손바닥으로 팡팡 두드리며 발길 닿는 이곳저곳 본능적으로 움직이고 있을 좀비들을 향해 허공에 대고 시끄럽다며 소리쳤다.

분명 조용해질 것이라 자만하며 했던 행동이지만 나의 상상과는 달리 좀비들은 오히려 더 시끄럽게 울어대며 집 앞까지 몰려드는 역효과를 불러냈다. 나는 소스라치게 놀란 채 서둘러 방 안으로 들어올 수밖에 없었다.




" 아주 제대로 미쳤네. "




벽에 몸을 숨기고 있던 나의 귀로 굵직한 목소리가 흘러 들어왔다. 나는 살며시 고개를 내밀어 하나밖에 없을 목소리의 주인공을 쳐다보았다. 아니나 다를까, 나를 한심하다는 듯 쳐다보며 고개를 두어 번 저어 보이는 김태형이었다. 내 방의 커튼을 걷었을 때만 해도 김태형의 방 커튼은 쳐져 있었는데, 활짝 걷어진 것으로 보아 김태형은 방금 잠에서 깨어난 게 분명했다.


아침마다 내게 자신을 보여줄 때 웃통을 까고 있었던 김태형은 여느 때와 같이 구릿빛 피부를 자랑했다. 그는 지금 막 옷을 입으려는 것인지 땅바닥에 널브러져 있던 티셔츠 한 장을 집어 들고는 주섬주섬 자신의 몸에 끼워 넣었다. 김태형은 잘 때 웃통을 까고 자는 버릇이 있다. 저런 바람직한 버릇 덕에 나 또한 그런 김태형을 보고 개의치 않아 했다.

저런 모습을 내게 보여준 적이 한두 번이 아니니까 말이다.


자신에게 알맞은 티셔츠를 입고서는 옷매무새를 정리하는 그 손길만 바라보고 있으면 어느 순간에 자신의 방에서 나의 방으로 가볍게 넘어오는 김태형이었다. 아, 우리 집과 태형이네 집 사이는 조금 가깝다. 아니, 사실 무지 가깝다. 안 그래도 가까운 집 사이에 각자 방에 딸려 툭 튀어나온 발코니까지 있으니 얼마나 가깝겠나. 나는 여자라 김태형의 도움으로 그의 방으로 넘어가지만, 김태형을 비롯한 웬만한 남자들은 나의 방까지 거뜬히 넘어오니 그만큼 집 사이가 가깝다고 생각하면 된다.


이 동네에서 유일하게 특이한 우리 집과 김태형네 집 구조 때문에 우리 둘은 서로의 집에 넘나드는 것이 일상이었다. 갑작스럽게 발코니를 통해 제 집 마냥 내 방으로 들어온 것도 모자라 침대까지 차지해 누워버리는 김태형 때문에 절로 인상이 찌푸려졌다.



" 야, 네 방으로 안 꺼질래? "






" 나 심심해. 놀자. "


흐흐. 자신만의 그 특유한 웃음을 지어 보이는 김태형 때문에 결국항복한 나였다. 고개를 돌려 벽에 붙어있는 시계를 바라보니 조금 있으면 김태형이 내 방으로 넘어와 한바탕 깽판 부릴 시간이었다. 나는 평소보다 몇 분 빨리 넘어왔거니 생각했다. 김태형은 어린아이처럼 커다란 베개를 끌어안고 침대 위에서 이리저리 뒹굴거리며 장난쳤다. 그것도 잠시, 김태형은 엎드린 자세를 유지하며 무언가에 집중을 하는 듯하더니 이내 얼굴을 확 구겼다.

〈!--INPUT_BUFFER_DATA-->

잘 놀다 평소와 다른 사뭇 다른 표정을 짓는 모습에 나는 김태형의 얼굴을 천천히 바라보다 그의 이름을 부르려 입술을 달싹였다. 그러자 먼저 선수쳐 내 말을 막는 태형이었다. 그의 입에서 나온 말은 놀랍게도 작은 욕지거리였다. 어린아이처럼 해맑게 웃다가 갑작스러운 행동을 보이니 적응이 되지 않는 건 당연했다.

나는 김태형의 욕지거리를 듣다가 그 말이 곧 무엇을 뜻하는지 알고는 고개를 까딱거렸다. 곧 숨을 죽이고 발코니 너머로 보이는 김태형의 방을 유심히 쳐다보았다. 조금은 조용해진 공간의 흐름을 집중하니,




' 쿵, 쿵. '




김태형의 방문이 미세하게 진동을 보이며 크지도, 그렇다고 작지도 않은 소리를 냈다.



" 태형아. "


" 한동안 조용하더니. "


" 김태형. "




나는 한 번 더 김태형의 이름을 나지막이 불렀다. 그러자 아까와는 다른, 확연히 날카로워진 김태형의 눈빛이 나를 향했다. 김태형의 날카로운 눈빛을 피하지 않고 계속 마주 보며 그의 팔목을 살짝 쥐어잡으니 그제야 굳어진 표정을 서서히 푸는 김태형이었다. 일정한 속도로 계속 쿵쿵거리며 울려 퍼지는 소리에 나는 그 소리의 원인이 곧 김태형네 어머니 일 것이라고 굳게 확신했다. 김태형이 보고 싶은 것인지, 아님 또 다른 의미가 있는 것인지, 김태형의 어머니는 항상 저런 식으로 가끔, 방문을 다소 거칠게 두드려댔다. 초반 김태형은 저 상황을 쉽게 적응을 하지 못했었지만 이제는 제법 많이 익숙해져 있는 듯했다.



처음 이 사태가 발생하고 정부가 전국에 내린 공문으로 전국 곳곳에 있는 학생들과 직장인은 시급히 귀가 조치가 떨어졌었다. 그저 평범한 같은 대학교 같은 과 학생이었던 나와 김태형은 모두가 그렇듯 영문도 모른 채 얼떨떨하게 집에 돌아가야 했다. 바로 옆집이었던 우리는 항상 각자의 집에 들어가기 전 발코니에서 보자는 말을 끝으로 헤어지고는 했다. 여느 때와 같이 발코니에서 보자는 말과 함께 각자의 집으로 들아갔다. 문제는 그때부터였다. 나는 집에 들어오자마자 샤워를 한 뒤 방에서 옷을 갈아입고 머리를 말리고 있었을 때였다. 갑자기 발코니 쪽에서 우당탕하는 큰 소리가 나더니 어느 순간 김태형이 나의 방으로 넘어와 있었다. 처음에는 김태형이 나를 놀래키려 일부러 그런 것인 줄 알고 놀란 마음에 온갖 새끼란 새끼는 다 찾으며 그를 쫓아내려고 했지만, 평소에 보이던 장난기가 묻어있기는커녕 무언가에 홀린 듯 바들바들 떨고 있었기에 김태형에게 타박을 주던 행동을 멈춰야 했었다. 헤어지기 전, 발코니에서 보자며 환한 웃음을 지어 보이며 자신의 집으로 들어가던 그 모습과는 너무 다른, 너무나도 이상한 김태형의 모습에 나는 놀랄 수밖에 없었다.




그가 울고 있었다.





무엇 때문에 그런 것인지 묻고 싶은 것은 많았으나 나는 김태형에게 아무것도 묻지 않았다. 아니, 물을 수 없었다. 그 후로 나는 어머니는 왜 안 보이냐며, 어디 계시냐며 딱 한 번 물어봤을 때 서서히 굳어가는 김태형의 표정을 아직까지 잊을 수가 없다. 마침 딱 그 타이밍에 뉴스에서는 좀비에 대한 속보가 화산 폭발하듯 줄줄이 보도되고 있었고 그때도 지금처럼 그 방문이 쿵쿵거리며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게 울려 퍼지는 소리를 애써 못 들은 척하려는 김태형을 보고 그제서야 나는 알 수 있었다.

나는 그때 일이 마음에 걸린다. 물론 아직까지도 말이다.




" 김태형. "


" 왜 불러. "


" 그냥. 배고파서. "


" 참나, 가지가지 하네. "


" 밥 먹자. 어차피 곧 밥 먹을 시간이잖아. "


" 아, 진짜? "




어느새 시간이 벌써 그렇게 되었다. 밥 얘기에 다시 빙구 웃음을 지어 보이며 손뼉을 치는 김태형의 모습에 나도 덩달아 미소를 지을 수밖에 없었다. 가끔이지만 김태형이 몸만 컸지 아직도 애가 분명하다는 생각을 하곤 한다. 나는 김태형에게 방에서 기다리라는 말과 함께 내 방에서 나와 1층 거실로 내려갔다.

마지막 계단을 밟고 거실 바닥에 발을 딛자 따뜻한 온기 하나 없이 먼지만 날리는 썰렁한 분위기에 괜스레 몸을 부르르 떨었다. 바로 눈앞에 자리 잡은 식탁을 바라보니 여행을 떠난 뒤로 아직까지 소식 없는 부모님이 그리워졌다. 갑자기 울컥하려는 마음을 바로잡고 이것저것 먹을 것이 있을 부엌 찬장으로 서둘러 발걸음을 옮겼다. 다소 높은 자리에 붙어있는 찬장을 올려다보며 까치발을 들고 손을 쭉 뻗었다.



손잡이가 손에 닿을 듯 말 듯 버둥거리고 있으면 내 뒤로 손 하나가 쑥 올라와 손쉽게 찬장 문을 열었다. 뻗은 손이 괜히 민망하여 팔을 거두고는 뒤를 돌아보았다. 그러자 나를 내려다보고 있는 김태형이 보였다. 김태형은 나의 얼굴을 보자마자 미소를 지으며 입을 열었다.



" 내가 이럴 줄 알고 혹시나 해서 내려와 봤더니, 정말 헤매고 있었네. "


" 혹시나가 사람 잡았네. "


" 야, 넌 언제 키 클래? "


" 죽고 싶으면 계속 입 놀려라? "



나를 놀려대는 김태형의 가슴팍을 주먹으로 세게 내려치자, 손으로 자신의 가슴팍을 감싸고 두 눈을 질끈 감으며 아픈 시늉을 하는 김태형이었다. 그런 그의 장난에 나는 또 속아 괜찮냐고 안절부절못하면 김태형은 질끈 감았던 두 눈 중 하나를 살며시 뜨고는 나를 바라보았다. 그 행동을 눈치챈 내가 다시 한 번 이를 악물고 한번 더 가슴팍을 내려치면 이번에는 호탕하게 웃어버리는 김태형이었다. 덩달아 나까지 웃어버렸다.



나는 찬장을 올려다보며 그 안을 이리저리 살펴보았다. 어느 정도 꽉 차 있을 것이라는 나의 예상과는 달리 텅텅 비어있는 찬장을 멍하니 바라보다 이내 다른 찬장도 뒤져보기 시작했다. 이때까지 김태형이 거실에서 먹을 것을 가지고 올라와 내 방에서 같이 끼니를 해결했었다. 씻을 때 빼고는 거실로 내려올 상황이 없었기 때문에 내가 우리 집 찬장 사정을 잘 알 리가 없었다. 언젠가는 이런 날이 올 거라고 예상은 했었는데 그날이 이렇게, 너무나도 빠르게 다가올지는 몰랐다.



" 문제가 생겼어. "


" 응, 뭔데? "


" 점점 식량이 바닥을 보이고 있어. "


" 에? 벌써? "


" 응. 누구 덕에. "




온 집안을 다 뒤져 찾은 것이라곤 라면 한 봉지, 참치 캔 5개, 그리고 과자 몇 봉지가 다였다. 한 달 동안 김태형과 우리 집에 있던 식량을 나누어 먹은 결과였다. 내가 워낙 집 밖으로 나가는 걸 귀찮아하기 때문에 집은 항상 먹을 것으로 넘쳐났었다. 하지만 이런 좋지 못한 상황에 김태형의 일까지 덮쳐버려 자신의 방 밖으로 나가길 꺼려 하는 그 때문에 쌓여서 줄어들 생각조차 하지 않았던 음식들이 빠르게 사라져 버린 것이었다.

김태형은 음식 말고도 자신의 집 방 밖에서 해야 하는 것들은 모두 우리 집에서 처리를 하였다. 씻거나, 화장실을 간다거나, 밥을 먹는다거나. 또 저번에는 나한테 손 벌리기 싫다며 방 밖으로 나가는 것을 시도했다가 영영 이 세상과 작별 인사를 하기 직전까지 갔기에 지금은 아예 내 집이 김태형의 집이 되어 버렸다.



아무튼, 말이 길었다. 결론은 이제 우리 집에는 먹을 것이 다 떨어졌다는 소리다. 이때까지 아무 탈 없이 잘 지내왔는데 이제 와서 이대로 굶어 죽을 수는 없었다. 어디선가 먹을 것을 구해야 했다. 예를 들어 김태형네 집을 가야 한다던가, 밖으로 나가야 한다던가, 또 김태형네 집을 가야 한다던가, 밖으로 나가야 한다던가 말이다.

내가 지금 얼마나 위험한 생각을 하고 있는지 잘 알고 있다. 하지만 이것 말고는 방법이 없었고 또 언젠가는 반드시 해야 할 일이었다. 우리는 밖으로 나가야 했다. 지금도 좀비들이 시끄럽게 우는 통에 소름이 끼칠 지경이지만 정말 굶어 죽을 수는 없었다. 나와 김태형은 집에서 싹쓸이 한 음식들을 전부 들고 2층으로 올라왔다. 방바닥에 널브러져 있는 음식들을 보며 한숨을 내쉬었다.



" 그래서, 내가 생각하는 그거 아니지? "


" 네가 생각하는 게 뭔데? "


" 밖에 나가자는 거. "


" 잘 아네. "


" 미쳤다. 난 안가, 아니 못해. "


" 야, 남자 새끼가. "





남자 새끼가, 라는 말 한마디에 김태형의 눈썹이 심하게 꿈틀거렸다. 그럼 너 굶어 죽을 거니? 검지를 쫙 펴서 김태형의 이마를 콕콕 찌르며 묻는 그 순간이었다.





' 탕- '





강렬한 소리가 조용한 공간을 순식간에 장악했다. 귓가에 울려 퍼지는 이 소리는 누가 들어도 총성이었다. 한적한 동네와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 그런 소리였다. 나와 같은 생각을 한 건지 김태형은 가뜩이나 큰 눈을 더 크게 뜨며 나를 쳐다보았다. 나 또한 놀란 눈으로 그를 바라보았다.

우리는 그렇게 말없이 한참 동안이나 서로를 바라보고 있었다. 그러자 다시 한번 탕, 하는 큰 소리와 함께 좀비들의 울음소리가 크게 일렁이기 시작했다. 시끄럽게 지저귀며 허공으로 흩어지는 새떼의 날갯짓 소리까지. 김태형은 발코니로 나가더니 집 주변을 둘러보기 시작했다.

그런 김태형의 뒷모습만 한참 바라보고 있자 어느 순간 그의 입이 떡하니 크게 벌어져 있었다. 왜, 뭔데. 왜 그러는데. 나의 물음도 김태형은 들은 것인지 못 들은 것인지 반응조차 하지 않았다. 한참을 그러다 갑자기 나를 바라보고 자신의 두 눈을 비비며 한다는 말이,




" 야, 언제부터 우리나라가 총기 소지 국가가 됐냐? "


" 이건 또 무슨 개소리야. "


" 김여주, 아무래도 내가 헛것을 보나 봐. "




김태형은 발코니에서 내 방까지 빠른 걸음으로 걸어 들어오더니 내 손목을 급하게 붙들고 발코니로 끌고 나가갔다. 발코니로 나온 김태형은 나를 툭툭 치더니 이내 검지를 쭉 뻗어 한곳을 가리키기 시작했다. 김태형이 손가락으로 콕 집은 곳을 따라 시선을 돌리자, 그곳에는 머리색이 휘황찬란한 한 남자가 권총 하나로 좀비 여럿을 쓸어버리고 있었다.

나는 아까 전 김태형이 내게 보여주었던 표정을 똑같이 지으며 그 남자를 멍하니 바라보았다. 눈 하나 깜빡 안 하고 총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그 손길이 예사롭지 않았다. 선을 그리듯 감탄을 자아내는 행동에 눈을 떼지 못하고 저 사람이 우리의 구조대다, 라고 생각하는 찰나,






그 남자와 나의 시선이 허공에서 맞닿았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8년 전
독자8
멋있어서 캡쳐했어요 와 어떻게해요 저 좀비물 좋아해요 작가님 필력도 ㄷㄷ하시고 너무 멋있음 잘 읽고가요!
8년 전
독자2
와 진짜 분위기 대박이에요....윤기에게 오늘도 저는 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순간 태형이 진짜 미웠어요ㅠㅠㅠㅠㅠ 생수통ㅜㅜㅜㅜㅜㅜㅜㅜㅠ 작가님 암호닉 신청 기다리거 있을게요ㅜㅜ 진짜 재미써요...❤️
8년 전
독자3
ㅅㄷ
8년 전
독자10
우와 생수통 진짜 아찔해요... ;ㅅ; 그리구 남자는 윤기인가 했는데 역시 윤기였네요 생수통 부분부터 진짜 숨 죽이고 보다가 좀비짤에서 순간 멈칫했네요ㅠㅠ 아무튼 이번 편두 잘 보고 갑니다 ^ㅁ^
8년 전
독자4
제가 숨죽이면서 봤어요ㅠㅠㅠㅠ
아 무서웤ㅋㅋㅋㅋㅋㅋㅋㅋ융기 너무 멋져요..ㅎ
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5
ㅅㄷㅅㄷ♡
8년 전
독자87
[성덕] 하...미뉸기...(오열) ...... 이제 현관나갔으니 어쩔셈이야 얘들아ㅠㅜㅜㅠㅠㅠㅜ악 쫄려ㅜㅜㅜㅠ
8년 전
독자6
으아으아으아으아....워...
글읽다가 손에 땀잌ㅋㅋㅋㅋㅋ줄줄 나네요
나중에 따로 암호닉 공지를 올리신다니 기다릴게요
그나저나 그 남자는 윤기였군요...
멋있네요 새삼스레ㅋㅋㅋ
중간에 좀비 짤 보고 얼마나 놀랐다구요ㅠㅠㅠ
태형이도 다치는 줄 알고 걱정했어요ㅠㅠㅠㅠ
잘읽었습니다 작가님

8년 전
독자7
헐완전대작냄새나염..킁킁신알신하고가요~!!!!다음편기다릴게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
와 진짜 윤기 멋있다ㅠㅠㅠㅠ 태형이 순간 미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신청기다릴게요!! 잘 읽고가요~
8년 전
독자11
총 든 남자가 남준이 일 줄 알았는데 윤기였네요...누가 됐든 발렸겠지만.. 윤기의 정체는 몰까요..ㅎ ㅏ 다음 편도 기다릴게요..ㅠㅜㅜㅡㅜㅠ너무 좋아요 좀비물..ㅎ ㅏ앜..
8년 전
독자12
와 이글 마지막이 궁금할정도로 몰입하면서 봤어요... 넘나 자까님 대단한것....
오늘 편도 잘봤습니다♥

8년 전
독자13
흐미흐미 작가님 너무 잘 읽었어요 빨리 2편 데리고 와요❤️
8년 전
독자14
와ㅠㅠㅠ진짜 저 좀비물 정말 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민윤기 발려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
와 세상에 좀비물이라니 작가님 제가 정말 많이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 읽는 내내 숨죽이면서 몰입했어요ㅠㅠㅠㅠㅠㅠ 브금이랑 글도 너무 잘 어울리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 편 기다릴게요 사랑해여 자까님..♥

8년 전
독자16
우와ㅜㅜ 필력 짱이에요.. 진짜.. 중간에 짤 보고 깜짝놀랬네요 읽으면서 숨을 제대로 못 쉴만큼 몰입해서 읽었어요.. 다음 편 기대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17
ㅠㅠㅠㅠ재밌게 잘봤어요ㅠㅠㅠㅠ좀비물 사랑해요ㅠㅠ
8년 전
독자18
와 진짜 진심 대박이에요... 저까지 막 숨도 안 쉬고 계속 봤어요 태형이가 생수통을 찬 순간 소리가 난 순간 무척이나 아찔했답니다.. 이번 편도 재밌게 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20
와 역시오늘도 대박..
8년 전
독자21
와 작가님 진짜 제 사랑 다 가져가면 안돼요? 그냥 저랑 결혼하고 제 옆에서 글 쓰면서 살아요ㅠㅠ♥♥
8년 전
독자22
와...작가님 진짜대박 영화보는거같아요!몰입도도 높고 무엇보다 총쏘는 민윤기라니....하앙......발립니다♡
8년 전
독자23
와 대박 근대 밖에 나가면 좀비 있는 거 아닌가요...? 어 몰라 융기가 다 죽이겠지... 태형이 어후 우리 다 죽을 뻔했잖아 둑흔 자까님 오늘도 잘 보고 가요! 아 저기 좀비 움짤 보고 안 놀랐어요 는 무슨 어후 깜짝이야 마치 제가 밥을 일주일 굶은 표정이더라구요 놀랬습니다 깔깔 담편도 기대할게요!! 아 암호닉 신청했어요! 예화예요! 꺄륵
8년 전
독자24
대박이다...작가님 진짜...와 분위기
8년 전
독자26
헐 ㅠㅠㅠ여주 집도 이제 안전하지멋하구나ㅠ
8년 전
독자27
대박 좀비물이라니ㅠㅠ다음편기다리꺼요오ㅠㅜ
8년 전
비회원26.30
찐슙홉몬침태꾹
아...대박 분위기 발린다

8년 전
독자28
와소름돋아요 저 좀비들어떡해요ㅠㅠ와 ㅠ윤기야 문은잠그고 왔어야지 적어도 뭐라도 하나 잠궜어야지유ㅠ아윤기야ㅠㅠ
8년 전
독자29
와 세상에... 작가님.. 진짜 분위기 대박ㅜㅜㅜㅠ 뭔가 프롤에서 윤기 일거 같았는데 윤기 맞네요!! 재밌어요ㅠㅠㅠ
8년 전
독자30
작가님....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ㅠ민윤기ㅠㅠㅠㅠㅠ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
와ㅠㅠㅠ 대박이에요.. 역시 윤기일 줄 알았어요.. 흫 멋진 융기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차가운 남자.. 하 근데 좀비 어떡해요.. .. 중간에 짤 때문에 엄청 움찔했어요... 윤기가 권총을 들고 좀비 죽이는 거 보니까 박스헤드란 게임이 생각나기두 하네여.... 하 암튼 윤기 너무 멋지고ㅠㅠㅠㅠ이런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작가님!!!
8년 전
독자32
오ㅓ 분위기 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윤기는 정체가 뭘까요ㅠㅠㅠㅠ그나저나 태형이랑 여주집 다 공격받아서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
아 원래 제가 무서운걸 잘 못봐요... 근데 작가님글은 자꾸 뭔가 계속 읽고싶게 만드는것같아여 짱이애오....
8년 전
독자34
와 내심장 곧폭발하것네..... 태형아 왜그랬니ㅜㅜㅜㅜㅜㅜㅜ 물론 실수였지만 아 민윤기분위기 미친 개발린다 난 이미 쨈이되었다...... 으아아아아아아ㅏㅇㅇ 그냥 아무생각이안들정도로 집중해서 그리거 온몸에 힘줘서 좀 힘들어요 검은사제들 보고나온거같은 느낌 ㅇㅇ 작가님 절너무 힘들게하세요 ㅜㅜㅜㅜ 아니그래서 사랑한다구요♡ 아무튼 이렇게 새롭고 흥미로운글을 써주셔서감사하고 그냥 다 감사해여ㅜㅜㅜㅜ
[가시고기야]

8년 전
독자35
와 진짜 분위기 엄청나네여... 총으로 좀비들 쏴버리는 윤기 넘 발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6
제가 좋아하는 영화 메이즈러너와 비슷한 소재여서 완전 좋아요! 항상 응원할께요!
8년 전
독자37
읽으면서 계속 마음 졸이면서 읽었어요 중간에 움짤도 있었는데 조금 놀랐지만 더 현실감을 주는 것 같았어요! 몇 번 읽어봐도 몰입이 잘 되는 것 같아요! 다음 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그리고 총 쏘는 윤기라니 (현기증) ... 재밌게 읽고 가요! :)
8년 전
독자38
와대박명작의느낌...전좀비물을사랑하는여자랍니다 저워킹데드도 자주챙겨봤어여 넘나좋은것...
8년 전
독자39
하정말 스케일이 전곡이 아니라 전세계 감은데욬ㅋㅋ 나른한 민윤기는 체고시다!ㅋㅋㅋ 너무 기대되요! 잘봤습니다
8년 전
독자40
아 헐 와진짜 숨참고봤어요ㅠㅜㅠ아ㅠㅡ누ㅜㅜㅜㅜ
8년 전
비회원185.61
뭐죠.....이 대작 삘이 나는 글은....???? 프롤로그도 읽고 와야겠어요ㅠㅠㅠㅠㅠㅠ!!!!!!! 다음편도 기다릴께요!!!
8년 전
독자41
융스나퍼 입니다 암호님 신청했더니 1화가 나온걸 알아서 빠르게 들어왔습니다! 역시나 금발머린는 윤기였군여 !!ㅋㅋㅋㅋ 밖으로 나간 아이들은 이제 어떻게 될지....! 나중에 파티가 추가될지 다른 아이들은 어디서 만나게될지 너무나 궁금합니다 그럼 전이만 말을 줄이고 잘 봤습니다 작가님!!!
8년 전
독자42
.... 진짜 너무 멋있어요ㅠㅠㅜㅜㅜㅜㅠㅜ 그냥 글이 멋있어요ㅠㅠㅜㅜ 작가님 짱... 총쏘는 군주님 발리거여... 태형이 어머니ㅠㅠㅠㅜㅜㅠㅠ 태형이가 몇시간동안 가만히 있을만 하네요... 결국 집을 나왔군여 앞으로의 일이 기대되네요!!!!!
8년 전
독자43
세상에ㅠㅠㅠㅠ 읽는 내내 마음 졸였네요ㅠㅠㅠ대바규ㅠㅠ
8년 전
독자44
작가님 진짜 분위기 대박이예요.....숨죽이면서 보다가 좀비짤보고 흠칫했네요ㅜㅜ
8년 전
독자45
와... 이런 소재 너무 좋아요 작가님... 좀비물이라니... 제대로 취향저격 당했어요 ㅠㅠㅠㅠㅠㅠ... 권총쏘는 윤기... 와이셔츠 윤기......... 크윽.... 잘 읽고 갑니다. 작가님 !!! ㅎㅎ
8년 전
독자46
와 숨 안쉬면서 봤어요 진짜 워후 총 쏘는 남자는 역시 민윤기였네욬ㅋㅋㅋㅋㅋㅋ어ㅠㅠㅠㅠㅠ너무 기대돼요ㅜㅜㅜ오늘도 잘 보고가요 작가님♡♡
8년 전
독자47
와...이야...진짜 작가님 필력 장난아니신...신알신하ㅏ구 가여!
8년 전
독자48
진짜 긴장감 장난 아니네요ㅠㅠ독방에사 추천받고 왔습니다!!앞으로 기대하고 재밋게 읽을게요!!감사합니당!
8년 전
독자49
진짜 명작삘이 마구 오네요ㅠㅜㅜㅠㅜ 좀비물 좋아해서 너무 기대됩니다ㅠㅜㅜ
8년 전
독자50
와..겁나재밌어요 대박..어머머 이렇게대작또탄생하는부분? 심ㅈㅣ어총쏘는 민윤기라니..어머머
8년 전
독자51
어어어ㅓ유ㅠㅠㅠㅠㅠㅠ 겁나 뮤서유ㅓ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3
오마이갓 글 읽는데 부엌 수도꼭지에서 물떨어져서 심쿵했어요 ㅠㅠ
8년 전
독자54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분위기발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5
크ㅜㅡ약ㄱ시 민윤기일ㄹ줄 알았어ㅠㅠㅠㅠㅜㅠㅜㅠㅠ융ㅇㄱ야ㅠㅠㅠㅠㅠ총쏘는ㄴ 융기라니ㅠㅠㅠㅜ국ㄱ가가 인증ㅇ한 신채건사 1급의 남자 민륭기ㅠㅠㅠㅠㅠㅠ총ㅆㅎ는 모습 ㅠㅠㅠㅠㅠ크ㅠㅠㅠㅠㅜ멋져ㅠㅠㅠㅠㅠㅠ이야ㅠㅠㅠㅠㅠ태형ㅇ이는 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 절ㄹ래 절ㄹ레... 안도ㅑㅆㅇ어 아주,, ㅠㅠㅠㅠㅠ그나저나 이재 어떻ㄱ 돨지... 넘ㄴ나 궁금,,,
8년 전
내일이란 미래
우..우리 독자님 음주티즈 하시는거 아니죠...?! 에이 설마요 ㅎㅎ
8년 전
독자57
ㅇ...아ㅏ니 ..!답ㅂ글이라니 .....!!(ㄷㅇ공지진 원ㄴ래ㅐ 오타가 ㅅ김하답니다ㅏ^^@!@@!
8년 전
독자56
헐 대박 진짜 저 좀비물 처음 보는데 처음 보는 작품이 이거... 이제 저 다른 좀비물 못 봅니다 책임지새오 자까님
8년 전
비회원1.168
즌증국이에요!!! 와 스릴.......대작탄생예감ㅎㅎㅎㅎㅎㅎㅎㅎ 완전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8
헐 대박 와 윤기... 무서운데 멋져요 저 좀비물 처음 보는데 재밌네요 스릴도 있고 이제 나가서 어떻게 할지 궁금해요 분위기 짱이에요 ㅠㅠ
8년 전
독자59
와 진짜 분위기봐... 분위기 진짜 장난아니에여 작가님.. 제가 좀비 팬(?)이라서 되게 이런고 많이 봤는데 그중에 작가님 작품이 짱인것 같습니다 진짜...대박..와... 하 저는 오늘 민융기한테 발리고 갑니다 후.. 우리 융기.. 겁네 멋있..오늘도 잘 보다 갑니다!!
8년 전
독자60
역시 군주님...총쏘는 윤기는 너무 섹시하잖아여...(코피퐝) 이번화도 완전 몰입해서 봤어요 ㅠㅠㅠㅠ 좀비물 되게 좋아하는데 작가님이 글을 너무 잘쓰셔서 ㅠㅠㅠㅠ 완전 취향저격이에요..! 잘보고갑니당!
8년 전
독자61
와 이거 무ㅜ에요.........진짜 겁나 재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그런데요 작가님ㅠㅠ저 아까 그 좀비움짤보고 놀래써요8ㅅ8 혹시 저같은 겁쟁이를 위해 글시작전 좀비움짤이 첨부 되었다고 언급해주ㅛㅣ면 그나마 덜 놀랄ㄹ것같아영...♥️
8년 전
독자62
아무튼 진짜 재밋어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독방에 못읽은 탄들에게 추천해주러 갈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취향저격 탕탕!
8년 전
독자63
대박 지금봤는데 분위기 짱짱.. 대작스멜!!!!!! 신알신 누르고 갈게요 앞으로도 재밌게 써주쉐여..♡히히
8년 전
독자64
워후 다음화를 기다립니다 총든윤기라니...
8년 전
비회원216.223
후하후하 숨쉬어!!!!!!! 작가님 ... 와우 이런 글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의 전개가 진짜 기대되욯ㅎㅎㅎ
8년 전
독자65
대박ㅜㅠㅠㅠㅠ너무 좋아요 윤기 너무 멋있다ㅜㅠㅠㅠㅠㅠㅠㅠ글에서도 느껴지는 윤기 카리스마에 오늘도 발리고 갑니다...
8년 전
독자66
와 진짜 숨죽이면서 봤어요ㅜㅜㅜㅜㅜ어제 암호닉 신청글 알림만 보고 왜 이글 알림은 못봤는지8ㅅ8..윤기가 태형이 어머니 죽였을땐 너무 미웠는데ㅜㅜㅜㅜㅜ또 챙겨주는거 보니까 멋있고ㅜㅜㅜ다음화 너무 궁금해지네요ㅜㅜ
8년 전
독자67
와... 진짜 숨죽이면서 봤네여ㅜㅜ 완젼 재미있고 스릴넘치네요
8년 전
독자68
와 너무재밌어요 신알신하고갑니당
8년 전
독자69
와..진짜 노래도 그렇고 분위기 진짜 대박이에요..잘 읽고 있슴당 독방 추천글 보고 왔는데 읽어보길 잘 한것 같아요!!
8년 전
독자70
달짜에요 ㅠㅠ 아 그런 느낌아세여 그 막 숨ㅁ이 멎은 상태로 글 계속 읽게되는? ㅠㅠㅠㅠㅠㅠ너무 잘쓰셨어여 막 저까지 떨리고ㅠㅠㅠㅠ 감서헙니다 이런글..ㅜㅠ
8년 전
독자71
와 민군주님 분위기 진짜 장난아니에요ㅜㅜㅜㅜ글 분위기랑 배경음악도 잘 어울리구요!! 그리고 그 좀비짤은 새벽에 보니까 쪼끔 놀랬어여ㅋㅋㅋㅋ그래도 글 재밌게 잘 읽었습니당!!
8년 전
독자72
와 태태가 생수통 건들때 제 심장도 건드린줄...쫄려서요....어우 몰입도 대박임니댜ㅠㅠㅠㅠ
8년 전
독자73
오랜만에 신선한소재글을 찾은것같아요!내용도 어색하지않고 재미있어요 대작스멜 ㅎㅎ 신알신할께요!
8년 전
독자74
와 작가님 독방에서 계속 언급되서 봤는데 이거 신알신 각인데요? 와.. 빨리봐서 다행이예오!!!
8년 전
독자75
너무 무서운데 너무 재미있어요ㅠㅠㅠ 잘 읽겠습니다!
8년 전
독자76
으어ㅜㅜㅜㅜㅜㅜㅜㅜ대바구ㅜㅜㅜ와ㅜㅜㅜ우ㅜㅁ짤 넘나무서룬거슈규유ㅠㅜㅜㅜ윤기...저ㅓㄹ헤 죽이는데도 감정이없지... 암튼ㄴ ㅜㅜㅜㅜㅜ즇네오ㅠㅠㅜ
8년 전
독자77
짤 너무나 무섭잖아요...8ㅅ8 이제 저 셋은 어디로 가는거야 진짜 몰입해서 보니까 태형이는 제정신이 아닐텐데.. 8ㅅ8
8년 전
독자78
헐이런좀비물취향저격...다음편보러갑니다
8년 전
독자79
하 민윤기...섹시..!!!!
8년 전
독자80
좀비물 매니아인데ㅠㅠ이글 빨리 읽고싶어서 밖에 나갔다 오자마자 컴퓨터 틀었습니다ㅎㅎ 스토리 진짜 너무 좋은것같아요ㅠㅠㅠㅠㅠ무엇보다도 몰입도가 후덜덜합니다 보면 볼수록 빠져들어가요ㅠㅠㅠㅠ중간에 윤기가 총대매고 나올줄은 상상도못했............빨리 다음편 읽으러 가겠습니다~~~!!!!!!♥
8년 전
독자81
헐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이건 명작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평생 소장하고싶은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2
헐 대박...이런 좀비물...넘나 좋습니다....
8년 전
독자83
와 무서울까봐 못봤는데 보길 진짜 잘했어요ㅜㅜㅠ자까님 팬할게요ㅠ
8년 전
독자84
와 정말... 완전 멋지네요.. 윤기 박력 터짐....
8년 전
독자85
윤기ㅠㅠㅠㅠㅠㅠㅠ박력봐ㅜㅠㅠㅠㅠㅠㅠㅠ 소재가 너무 신선하거 조화여 사랑합니다 ㄱ껄껄
8년 전
독자86
아이고 태형아..ㅜㅜㅜㅜㅜㅜ탄창이 없으면 이제 어떡해요..? 좀비떼들이 우글우글 할텐데..죽지마ㅠㅠㅠㅠㅠㅠㅠ총쏘는 윤기한테 발리고 갑니다..외쳐라 민군주
8년 전
독자88
윤기 너무 머싰어여.... 윤기 우ㅓㄷㅓ.... 너무 흥미진진해여 빨리 이편을 보러 가야겠어여... 이글보니까 데드데이즈가 생각나네여
8년 전
독자89
아니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 소재는 정말 처음봐요ㅠㅜㅠㅠㅠㅠㅠㅠ진짜 필력이...진짜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빨리보러갈게요!
8년 전
독자90
와.. 정말 작가님 금손아니신가요ㅠㅠ 좀비물은 처음 접해보는데 진짜 너무너무 좋네요ㅠㅠㅠ 재밌게읽을게요!!!
8년 전
독자91
아 진짜 재밌다 민윤기 완전 멋지게 나오네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행벅하다 글 읽으면서 행복한 적은 없었는데
8년 전
독자92
헐 ㅠㅠㅠㅠㅠ분위기 대박 ㅠㅠㅠㅠ 잘보고가여
8년 전
독자93
으허 새벽에 보는데 심장 뽀개질거같다.....이런 ㄷ작을 이제야 보다니...... 아 심장떨려ㅜㅜㅜㅜ
8년 전
독자94
워....대박......
8년 전
독자95
와 진짜 작가님 필력도 진짜 대단하시고... 분위기도 장난아니네요 완전 발리고 갑니다...
8년 전
독자96
독방에서 추천받고 왔습니다! 어우 뭔가 무서운데 좋네요. 그리고 제목에 tomorrow 써져있는거 멋있어요! 헤헤.
8년 전
독자97
겁나재밌다ㅠㅠㅠㅠㅠㅠㅠ저진짜좀비물겁나좋아하는데ㅠㅠㅠ
8년 전
독자98
진짜 재미있어요!!!!계속 미간에 주름딱잡고 긴장하면서 봤습니다 !!ㅠㅠ
8년 전
독자99
어뜨케...집을 뺏겨 버려써ㅠㅠㅠㅠㅠㅠㅠ중간에 좀비들 움짤때매 폰던질뻔했어여 깜짝놀라서어어ㅓ 짱재미ㅛ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0
아 왜 이 글을 지금 봤을까여ㅠㅜㅜㅠㅠ 너무 재밌네요ㅠㅜㅜㅠㅜ
8년 전
독자101
와......대박....큰일날뻔 했어요ㅠㅠㅠㅠㅠㅠㅡ민윤기 멋있잖아ㅠㅠㅠㅜ여주하고 태형이도 총쏘는방법좀 배웠으며뉴ㅜㅠㅠㅠ
8년 전
독자102
와 진짜 대박이다.... 분위기 정말..... 어ㅏㄴ전 좋아요... 좀비물이라 신선해서 너무 좋네요
8년 전
독자103
헐ㅜㅜㅜ작가님 영화를 보는거같아요
8년 전
독자104
와 윤기 멋있다.. 어우 진짜 누구 다치는줄알고 숨죽이면서 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5
우와 신알신 하고 가요!!!!
8년 전
독자106
헐세상에대작스멜
8년 전
독자107
헐 이제보다니...신알신하고가요!!!!
8년 전
독자108
와...대박...분위기 장난아님ㅠㅠㅜㅜㅠ융기ㅠㅠㅠ대박이야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09
와....진짜 이건....윤기한테 발려버려써여...정말....아진짜...어떠헤구우ㅜㅜ
8년 전
독자110
으아 분량이 짱짱하네여 자까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좀비물 진짜 완전 너무 좋아해ㅐ여 필력이 진짜 후덜덜하세여 .................. 윤기 분위기에 발리고 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1
와ㅠㅠㅠㅠㅜㅠ개무서워ㅠㅠㅠㅠ태형이생수통ㅠㅠㅠㅜㅜ아이제어떻게되는거지ㅠㅜㅠㅜ
8년 전
독자112
허루ㅜㅜㅜㅜㅜ윤기 대박이야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3
와 아 ...할말이없어요 감탄그자체....윤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졸라리머싯어버렷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형아 정신차려라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죽을거같이그래ㅠㅠㅜㅜ
8년 전
독자114
아 진짜 이건 대박이다 영화로 나와도 될정도에요ㅠㅠㅠ
8년 전
독자115
진ㄴ짜 너무재밌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읽고가요! 졸업식한다고 정신없는사이에 3화까지 올라왓다니 지금 정주행시작해요 작가님 !!!!아니 필력...ㄷㄷ....영화보는것같아요 작가님 ㅜㅜㅜ암호닉..신청은 못햇지망...
8년 전
독자116
독방에서 추천받고왔어요 분위기 진짜 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중간에 좀비짤 보고 좀 무서워가지고 후딱 내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보는내내 제가 막 긴장되는 기분이였어요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7
역시... 프롤로그때 윤기 등장했을때 이건백퍼윤기야 라고생각하다가 역시 윤기였군요ㅠㅠ 아 진짜... 저 진심 심장 없어질것같아요 글을 정말 잘쓰시네요... 잘보고갑니다!!
8년 전
독자118
며칠전에 독방에서 추천받았는데 이제서야 오게되었네요.. 사실 제가 좀비니 공포니 저어ㅓㅇ말 못보는 새가슴인데 그런 것도 잊고 심장떨려 하면서 다 읽었네요 정말 잘 읽었어요!
8년 전
독자119
헐 좀비물 완전 취적.... 윤기 멋있어요 8ㅁ8
8년 전
독자120
헐 멋있어요 윤기 윤기는 어떻게 되는 건가요 태형이 집이 열린 건 어떻게 알고 다들 들어왔지
8년 전
독자121
어진짜ㅠㅠㅠㅠㅠㅠㅠ프롤로그보고 계속봐야지하다못봤는데이런대작이..
8년 전
독자122
태형이가 내 엄마잖아하고 소리치는데 얼마나 안타깝던지 ㅠㅠㅠㅠ 하필 생수통이 거기에 ㅠㅠㅠㅠ 바깥은 위험할텐데 ㅠㅠ
8년 전
독자123
아 하필 왜 저 타이밍에 생수통..아ㅠㅠㅠㅠㅠㅠㅠ하긴 집 안에 있는게 안전하긴 하지만 식량때문에 언젠가는 나가야만 했으니..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4
와 진짜 너무 멋져요 ㅠㅠㅠㅠㅠ 윤기짱 ㅠ
8년 전
독자125
태형이 너무 불쌍했어요 그렇다고 윤기한테 뭐라 할 수 없는 게 ㅠㅠ 심장 쫄깃하네요
8년 전
독자126
정주행하러왔는데 대박이네여..앞으로가 점점 더 기대됩니다!!
8년 전
독자127
와..민윤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8
독방에서 추천받고 왔슴돠 ㅠㅠㅠ기대를 저버리지 않는군하.,,ㅠㅠㅠ좀비물이라니!!
8년 전
독자129
헐 윤기 너무 멋있어.......진짜 멋있다..... 제가 좀비물 좋아하는 건 또 어떻게 아시구.... 필력 대박이시네요 정주행 할게요!
8년 전
독자130
와 브금도 진짜 좋고 일단 분위기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와 진짜 대박이에요
8년 전
독자131
어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윤기 너무 멋ㅇㅅ다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132
헐...무셔워... 글속에 긴박한 상황들이 숨막히게합니다! 저도 모르게 빠져서 식은땀흘리며 봣네요...히히
재밋다는 추천글을 보고 좀비물에대함 호기심을 갖고 왓는데 무섭기도하지만 스릴 넘치는게 점점 더 보고싶어지는 중독성을 불러일으키네요><(무서운거 잘 못보는 독자) 너무 재밋어요! 6화까지 나와있는것 같던데..다음편 정주행하러 갑니다!

8년 전
독자133
헉 대박이에요 사실 머리색이 화려한 남자라고 할 때 분위기 상 윤기라고 생각했는데 윤기가 나와서 되게 신났어요 이런 거 맞춘 게 처음이라 ㅋㅋㅋㅋ 제가 겁이 많아서 좀비물을 처음 보는데 되게 흡입력 있고 좋은 거 같아요 어 다만 현관문 밖으로 나간 거면 밖에도 좀비가 있지 않나 싶어서 다음 편이 궁금하고 그러네요!
8년 전
독자134
좀비물이라 무서울줄 알았는데ㅠㅠㅠ무섭기는ㅠㅠㅠ민윤기 넘나멋진것ㅠㅠㅠ
8년 전
독자135
헐 분위기 장난 아니에요.... 진짜 대작느낌 ㅜㅜㅜ 앞으로 열심히 보겠습니다
8년 전
독자136
와..무서은데 뭔가 끝까지 보고싶은기분이에요ㅋㅋㅋ
8년 전
독자137
헐 내가 이글을 이제보다니ㅜㅠㅠㅜ헐헐헐헐 진짜 오늘 정주행다할께요제가ㅠㅠㅠㅠ대박 와
8년 전
독자138
무서웡...총든남자가 윤기였군여 짐니인줄 알았어요 ㅎㅎㅎㅎ 윤기 넘나 멋있는것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9
정주행중인 독자입니다!!!!!!!와아 융기다 융기!! 오메 앞으로 어떻게 된데여ㅠㅠㅠ
8년 전
독자140
윤기였구나. 크. 총 몇자루랑 맨몸으로 어떻게 좀비들을 상대하며 다녔는지 진짜 여주 말처럼 위험한 인물은 확실한 것 같아요. 물론 상황 자체가 위험하다 못해 위협적이니 뭐.. 이러나 저러나.
근데 문제가 지금 집 밖으로 나온거죠?? 세상에.. 아니 어떡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1
중간에 움짤 때문에 깜놀했어욬ㅋㅋㅋㅋㅋ 넘나 재밌습니당bb
8년 전
독자142
와... 설마설마 엄마를 쏠까 했는데 장말로 쐈네ㅠ ㅜㅜㅜㅜㅠㅠㅜ태태 충격 많이 받았겠다... 그리고 생수통도 진짜 아찔하고... 셋이서 잘 도망쳐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ㅜ
8년 전
독자143
대바규ㅠㅠ 민윤기 그렇게 멋있게 등장하면ㅠㅠㅠ아이고ㅠㅠㅠ
8년 전
독자144
와 작가님 진짜 무슨 영화 한 편을 보는 기분이에요 글만 읽었는데도 그 영상이 머리 속으로 그러져요 진짜 대박..ㅜㅠㅠ너무 재밌어요
8년 전
독자145
와 대박 진짜 좀비물은 처음 보는데 너무 재밌어요.........
8년 전
독자146
와 내가다 긴장된다.. 와 진짜 긴장감 완전 대박이다!!!!
8년 전
독자147
헐 대박 분위기 좋아요!!!! 총든 윤기 상상만해도 섹시한거 같애요!!!!
8년 전
독자148
으어...진짜 좀비영화 보는거 같이 스릴넘치고 넘나 재밌어여...민윤기 이 멋진남자 ㅠㅠㅠㅠ다음편보러가여 총총총
8년 전
독자149
예전에 독방에서 추천받았었는데 이제서야 오게됐네요ㅠㅠㅠㅠ 좀비물이라길래 제가 좋아하는 장르라 1화부터 천천히 정주행하려고요ㅠㅠㅠㅠㅠ 신알신도 해놓고가요!!
8년 전
독자150
헐 대박이다 배경이 대박인것같아요...
8년 전
독자151
헐 진짜 대박이에요ㅠㅠㅠㅠ으앙 이런거를 왜 지금본거지ㅠㅠㅠㅠㅠ
좀비물보자마자 딱 와쏘요!!!!진짜 대박이다ㅠㅠ
진짜 스릴있고 진짜 완전 심장 완전 쫄리네옄ㅋㅋㅋ
태태 맴찢이쥬ㅠㅠㅠ정주행 할께요!!!!

8년 전
독자152
오ㅓ우ㅜㅜㅜㅜㅜ 놀래라ㅠㅠㅠㅠㅠ 태형아ㅠㅠㅠㅠㅠㅠㅠㅠ 잘보고가요! ㅜ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3
작가님 이제야 보내요 ㅜㅠㅠ정주행 시자갈게롭
8년 전
독자154
으아 ㅠㅠㅠㅠㅠ대박이에야ㅠㅠㅠㅠㅠㅠ몰입도최강 ㅠㅠㅠㅠㅍ차러러어 ㅠㅠㅠㅠ앞으류 무슨일들이 일어날까요 ㅠㅠㅠㅠ흥미진진해어ㅜㅜㅠ윤기너무섹시하규ㅠ
8년 전
독자155
오... 헐.. 지낮 퀄리티 높은 영화 드라마 보는 느낌.. 제목리스트 넘나 귀여웠습니닼ㅋㅋㅋ 좀비 : 롸? 이거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56
빵빵이예요 저 다시 정주행하러 왔습니다!!!!!찡긋 또 봐도 스릴 넘치는 것....휴 작가님 알람 계속 울리면 제가 민망하니 끝에 다시 남길게요 허허 총총
8년 전
독자157
와 얼마나 긴장됐으면 손이랑 발에 힘을 꽉 줘서 아프네욬ㅋㅋㅋ진짜 우리 윤기 너무 짱짱맨 아닙니까ㅠㅠㅠㅠㅠ머시써ㅠㅠㅠ
7년 전
독자158
제가 사랑하는 좀비물이네요....이걸 글잡에서 보게 될줄이야!!!!브금 분위기도 너무 깡패고 ㅠㅠㅠㅠ태형이 불쌍하고 ㅠㅠㅠ윤기 멋지고 ㅠㅠㅠ
처음에 등장할때 머리색이 특이하다고 해서 남준인가 윤기인가 한참 고민했습니다 허허 윤기였네요!

7년 전
독자159
오우 지져스.. 제 인생글 예약이여..
7년 전
독자160
독방에서 보고 지금 정주행하고 이써요 ! 이런 스펙타클한 좀비물 넘나 좋아여 ㅠㅠㅠㅠㅠ 몰입도 장난아니네여 ㅠㅠㅠㅠ 잘보고가요 !
7년 전
독자161
진짜 좀비물 원했던건데 독방에서 추천받고 보게되었습니다. 작가님 진짜 분위기 짱짱... 엄지척이네요!!!!!!!! 숨죽이고 봤던것같아요
7년 전
독자162
좀비 진짜 좋아하는데 진짜 짱이네요 ㅠㅠㅠㅠ 발려요 윤기 ㅠㅠ
7년 전
독자163
와 대박...안그래도 윤기때매 긴장하고 있었는데 물병 걷어차버린 태형이때매 더 긴장 ㄷㄷㄷㄷ다행히 도망쳐서 괜찮지 와 진짜 근디 중간에 좀비짤 ㅠㅜㅜㅠㅠ몰입 완전 잘되는거 같아요
7년 전
독자164
진짜 아슬아슬했네요 영화같아요..!!!
7년 전
독자165
이걸 왜 이제서야 봤을까요..!
7년 전
독자166
브금이랑 글이 정말 잘어울려요 총 쏘는 민윤기 정말 잘어울리는 거 같아요 그리고 좀비들 넘어올 때 무섭네요
7년 전
독자167
와 저 윤기 총 쏘는 거 상상했는데 잼이 돼 버렸어요 와우 작가님 필력 정말 좋으세요 제가 다 심장이 두근거리구 저는 이만 다른 편을 보러 갑니다 좋은 글 써 주셔서 감사해요
7년 전
독자168
와 필력장난아니세요.... 시험공부해야되는데 이러고잇네요..하하하
7년 전
독자169
역시 민융기... 오늘도 잼처럼 발리고 갑니다..ㅎㅎ 벌써부터 재미있어요!
7년 전
독자170
좀비...으어어어거ㅠㅠㅠㅠ 사진 무섭디만 너무 재밌다...
7년 전
독자171
ㅛㅜ정이라니 ㅜㅜㅜㅜㅜㅜ쪽지옹김에 또 정주행갑니다ㅜㅜ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14:46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