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는 널, 좋아했다. 아주 많이
성탄절이라 그런지 거리엔 온통 연인들이다.
그런데 난, 연애할 때나 이별할 때 그 어디에도 속할 수가 없다. 그와는 시작도 끝도 아닌.. 그런 관계 속에 있는 사람이니까.
약속 된 장소에 도착한 후 조금 외진 곳에 자리를 잡았다. 예전과 그렇듯 항상 이 자리. 사람들 시선을 조금 돌릴 수 있는곳.
한번도 떳떳한 적이 없었다. 연애하는 2년이란 시간 동안 나는 맘을 졸이며 오빠를 만나야했다.
집, 카페, 거리. 다른 연인처럼 그 어디에서도 우리 둘만 있을 수 없었다.
심지어, 유일하게 둘만있는 차 안에서도 오빠 옆에 앉을 수가 없었다. 사진이라도 찍히면 큰일이니까.
이십분쯤 지난 후 ,주의 시선을 의식하는 듯 모자를 깊게 쓴 남자가 들어온다 .
그다. 나와 2년간 사랑한 사람.
아직도, 내가 심장 떨려하는 사람.
.
항상 먼저 오빠를 기다리고 바라보는 것도 나였다. 뭐든 기다림은 내몫이었다.그런데 그 기다림을 이젠 더 이상 할수가 없다.
"OOO, 뭐해? 멍때리냐?"
"일찍왔네 오늘은. 이십분 만에."
"어,뭐 공항에서 수속마치고 바로 나왔더니 그러네. 뭐 먹을 거지?"
"금방 가봐야해, 할 말 있다고 했잖아."
" 아 맞다. 이따하면 안돼? 나 배고파. 너 블루베리 요거트지? 베이글은 들어왔나."
.
끝까지 나는.. 많은 사람들 속에서 그와 함께 있을 수 없는 걸까.
"오빠, 나 할말있다고. 할말."
"아 알았어 알았다고, 뭐 중요한거야? 먹으면서 하자니까."
......
"헤어지자. 이제 그만 봤음 좋겠어."
"뭐?"
"헤어지자고. 우리 그만하자."
"..귀국 선물이냐?...야 그만해라. 나 지금 피곤해."
"..뭘 그만해? 지금 나 오빠한테..."
"시끄러. 그만해. 주문하고 올테니까 기다리고 있어."
"지금 뭐하자는 거야? 앉아. 이젠 하다하다...."
"이유가 뭐야. 갑자기 이러는 이유가 뭐냐고."
"이유? 하.. 오빠 일어나기 전까지 말해주려고 했어. 근데 이젠 그거 말 안하려고."
"야,OOO"
"베이글 대신 선물 하나 더 주고 갈게. 죽을 때까지 궁금 해 하라고. 갈게 "
.
그가 손목을 잡는다. 그가... 이 손목을 놓지 않았으면 좋겠다.
미쳤지, OOO 이러면서 헤어질꺼래.
"후.. 사람들 쳐다 본다 앉자. 앉아서 얘기해 우리."
"싫어. 내가 왜 지금 막 남이 된 사람한테 그런 배려를 해줘야 돼."
"OO아, 나 없는 동안 무슨 일 있었어? 그런거야? 말을 해야 알거 아냐. 말을."
"아, 그래. 지금과 같이 이런 상황도 싫었어. 오빠 만나는 동안."
"뭐, 사람들이 쳐다보는거? 한 두번 아니었잖아. 새삼스럽게 지금 고작 그걸 이유?라고 말하는거야 너?
둘러대지말고 똑바로 말해. 난 오늘 들어야겠으니까."
"아니, 둘러대는거 아니야. 새삼스레? 알아. 2년 내내 그랬으니까. 근데 이제 그만하려고.
고작 한두번 이런거 아닌 상황 이제 그만 겪으려고."
"이 말하려고 나 귀국 할 때까지 기다렸냐? 고작, 헤어지자.이 말하려고?"
" 이젠 알겠어? 베이글 먹으면서 들을 얘기 아니란거. 오빤 좋겠다. 이젠 사람들 신경안써도 되니까."
".............."
"나 먼저 일어날게. 이별한 사람과 스캔들나는거.. 오빠도 싫지? 그만 갈게"
고개를 푹 숙이고 일어났다.
떨궈진 고개를 들 수가 없다. 그가 나를 쳐다보고 있는걸 아니까.
특유의 멍때리는 표정을 짓고 있겠지.
보지 않아도 어떤 표정, 어떤 행동을 하고 있을지 그려지는 그를. 이젠 다시 볼 수 없다.
사람들의 수근거림이 들린다.
"저기 봐 저기, 기성용 아니야?" "맞는것 같은데? 맞잖아 맞아, 기성용 오늘 귀국했다던데."
"옆에 여자는 누구지?" "뭐야, 여자친군가? 여자친구 없대매?"
.
시작과 그리고 마지막. 오빠한테 내 존재는 끝까지 이렇게 부정되어야 했던 존재였었구나..
안녕하세요..매일입니다! 처음 쓰는 글인데 아까 첫댓글 남겨준 독자분! 읽고 계시나요ㅎㅎㅎ
갑자기 막 Feel..받고 쓰는 글이어서..ㅠㅠ으악 마무리도 굉장히.. 두서없고, 부족하지만.. 재밌게 읽어 주셨으면.. 하는 바램이 ㅎㅎㅎㅎㅎ
예쁘게 봐주세요~
ㅜㅜ정말 자그마한 바램이...조회수는 올라가는데..댓글은..엉엉가뭄입니다. 한글자라도 적어주시면!! 글을 보셨다는 흔적이라도!!!!남겨주시면 안될까요,..헵..^.^
모든 시리즈
아직 시리즈가 없어요
최신 글
위/아래글
공지사항

인스티즈앱 ![[기성용망상] 나는,널 - 01 헤어짐 | 인스티즈](http://file.instiz.net/data/cached_img/upload/a/4/2/a428e0044c1725f54a8f7a042bd2fe22.jpg)
![[기성용망상] 나는,널 - 01 헤어짐 | 인스티즈](http://file.instiz.net/data/cached_img/upload/f/8/3/f83aa972c8b95765344cda8dbace9903.jpg)
절대 안 망할 거 같았던 배스킨라빈스 근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