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엑소
1억 전체글ll조회 3198l 17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내 짝남은 조폭!?

w.1억


 





아저씨가 방에 들어가고, 나는 급히 tv를 끄고선 방에서 가져온 베개를 안고선 아저씨를 따라 들어갔다.

저 방과는 느낌이 엄청 다르지만, 그래도 아저씨 냄새가 가~~득히 나는 건 똑같다. 내가 자던 큰방과는 다르게 책상도 있고.., 컴퓨터도 있고.., 침대도 똑같이 좋게 있다.

아저씨가 침대 옆에 서서는 주머니에 손을 넣고선 나를 보았다.

마치 표정이 할말이 있는 것 같은 표정이기에 '네??'하고 아저씨를 바라보니, 한숨을 내쉬더니 입을 연다.


"누워있어."


"네? 어디가요...?"


"통화 좀."

"녜...."



아저씨가 통화를 한다며 방에서 나가고, 나는 어정쩡하게 침대에 누워있다. 

아저씨가 나한테 키스했던 게 떠올랐고, 또 너무 부끄러워서 얼굴을 손으로 가린 채로 있었다. 

그리고 그 다음엔 내 목에 얼굴을 묻고선 막 섹시한 숨소리를 내는데.. 어떻게 안 설레유.. 예? 

통화를 하고 온다던 아저씨는 꽤 늦었다. 눈을 감고 있다보니 아저씨가 곧 올 거라는 생각에 잠에 들뻔했는데..

문여는 소리에 화들짝 놀라서 '엄마야..'하며 문쪽을 보자, 아저씨가 들어온다.



"…늦었네요!"



내 말을 개무시하고선 내 옆자리에 눕는데. 숨이 턱 막혔다. 아저씨랑 같이 누웠어...

혹시라도 아저씨랑 또 그런짓을 하게되지는 않을까 기대도 되었던 건 사실이다..

아저씨랑 가까이 있으니까 냄새도 너무 좋고.. 그 긴장감을 뭐라고 설명해야 될지 모르겠다...

진짜 너무 이 상황이 어색했다... 둘다 같이 누워있는데 말 한마디 안 하고... 내 숨소리만 들리는 것 같은 기분 ㅠㅠㅠㅠ...



"저기.."



저기..라는 말을 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했다. 아저씨는 날 건드릴 생각이 전혀 없어보였고.. 이대로 그냥 우리는 잠에 들 것 같았기 때문에..

너무 아쉬워서 말을 걸었는데. 아저씨가 대답이 없다... 아니 설마 5분만에 잠든 건 아니잖아요ㅠㅠㅠ



"아저씨..?"


"말해."


"아, 저..."



어차피 아저씨가 나한테 미안해서 잘해주는 거라면.



"팔베개 해주면 안 돼요?"


"……."



뻔뻔하게 아저씨한테 팔베개를 요구하자. 얼굴에 철판깔자!




"그때 생각나서.. 무서워서 잠을 못 잘 것 같아서요..."



옆으로 돌아누워서 아저씨를 바라보자, 아저씨의 표정이 어두워도 잘 보였다. 

아무표정도 없는 것 같지만.. 속으론 아저씨가 콧방귀를 뀌고있다. 한참 나를 바라보다가 

무심하게 팔을 펼치고선 말한다.



"그래."



절대로 다정한 '그래'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나는 너무 좋아서 웃으면서 아저씨의 품으로 냅다 다가간다.

한참 동안은 너무 설레서 눈도 잘 안 감겼다. 아저씨의 팔을 베고선 누워있는데.. 내 시선은 아저씨의 가슴팍으로 향해있다.

나 잘 수 있는 거 맞지..? 아저씨의 품 안에 쏙 들어와서 이러고 있는데. 아저씨의 냄새가 좋아서 나도 모르게 킁킁- 냄새를 맡다가도 괜히 고갤 들어 아저씨를 확인했다.



"……."


뭐야.. 벌써 잠든 거야? 뭐야 뭐야.. 잠든 것도 섹시해. 아저씨 자는 건 또 처음보네.. 그때도 내가 먼저 잠들었는데.

아저씨 자는 모습 보니까.. 더 잘생겼네.. 어떻게 누워있는데도 이렇게 잘생겼지.

한참 바라보고있는데.. 갑자기 아저씨가 



"자라. 다른방으로 보내기 전에."


"…엇, 네에.."



아저씨가 눈치를 챘다...................어떻게????????















다음 날 일어났을 땐.. 아저씨가 없었다.

늘 바쁘시니까.. 그래도.. 밤에 아저씨 팔 베고 잔 거 생각하면 웃음이 안 멈춘단 말이지이...

아저씨는 그렇게 한 이틀 동안은 늦게 들어왔고, 늘 술을 많이 마신 상태였다. 그리고 술취한 아저씨는 늘 자기 전에 '들어와' 하고선 같이 자는 걸 허락해줬지만..

그 이상은 아무것도 안 했다. 아니 못 했다.. 심지어 중간에 눈을 뜨면, 아저씨는 없었다지..



"아저씨가 운전해서 온 거 아니죠? 그쵸??"


"그래."


"다행이에요.. 술마시고 운전은 진짜 하지 마요! 걱정돼서 그래요..!"


"……."


"근데 아저씨는 술을 되게 많이 좋아하시나봐요. 매일 마시는 것 같아."


"소독."


"네?"


"다리 소독했니."


"아, 네! 소독했어요!"



아저씨가 '잘했다'하고선 방으로 들어갔고, 나는 여전히 거실에 서서 풀이죽어있다. 아저씨가 바쁘니까.. 뭐라고 말도 못 걸겠네.

그리고.. 아저씨가 대화를 이어가지도 않으니까.

같은 침대에서 팔베개까지 해줘놓고.. 그 다음부터는 아무일도 없다는 듯 하니까. 내 입장에선 서운할 뿐이다.

아니.. 서운할 이유가 뭐있어.. 애초에 우린 아무 사이도 아닌데.



"오늘은 혼자 잘 수 있지."


"네? 아, 네에.."


"못잘 것 같으면 말해."


"…못잘 것 같으면요?"


"일 때려치고 와야지."


"아니에요! 괜찮아요!.. 바쁘신 거니까.. 괜찮아요..!"


"내일 밤에 온다."


"네에.. 아저씨!"


"……."


"혹시라도 또 막.. 싸우고 그런 거면..."


"……."


"그런 거면.."


"그런 거면."


"……."


"대신 패주게."



저 끝에 물음표 없어도 충분히 아저씨는 나에게 묻고 있었다. 저런 아저씨의 말투가 너무 좋다.



"…아, 아뇨! 그런 건 아닌데.. 그냥.. 안 그랬음 좋겠어서..."


"오지랖은.. 간다."


"아, 네에! 그... 저! 내일 아침에 카페 출근해요..!"



아저씨는 내 말을 듣는 시늉도 안 하고선 나갔고, 나는 또 거실에 덩그라니 남아서 tv를 킨다.

새벽이 되어도 tv도 못 끄고, 불도 못 끄고 이러고 있는 내가 참 한심하다. 무서운 건 둘째치고.. 아까 잘 타이밍을 놓쳐서 잠이 안 오는 것도 있긴한데...

그러다 문 열리는 소리에 화들짝 놀라 문앞으로 가니, 아저씨가 문을 열고선 나를 바라보고있다....호에..?



"아저씨..? 내일 오신다면서요...!"



시간을 확인해보니 새벽 4시다...



"너."


"……."


"왜 또 안 자."



아저씨가.. 화났다....



"네? 아.. 어.. 잠이 안 와서.. 그냥.."


"TV 소리를 저렇게 크게 틀고, 불을 환하게 키고있으니 잠이 안 오지."


"…그렇겠..죠...?"


"언제 비킬래."


"네? 아저씨 혹시 저 때문에 오신 거예요?"


"그래."


"아, 아니에요! 그냥 볼 일 보러 가세요..! 전 진짜 괜찮아요. 바쁘신데 뭐하러.."


"야."


"……."


"바쁜데 사람 귀찮게 하지 마라."



나오라는 듯 손짓을 하기에 난 풀이 죽어서 옆으로 피해준다.

뭐야..이 새벽에.. 어떻게... 아니 왜..? 그건 둘째치고...




"…(꿈뻑꿈뻑)"




나는 침대에 누워서 눈만 꿈뻑 꿈뻑 하고있고.. 아저씨는 의자에 앉아서 본인 할 일을 하고있다.

몇분째 아저씨가 눕지도 않고 저러고 있기에 조용히 물었다.



"아저씨는 안 자요..?"

"네가 잠들어야."


"……."

"내가 갈 거 아니냐."



내가 잘 때까지 기다리는 거구나. 괜히 아저씨가 내 옆을 지켜준다는 생각에 웃음이 나왔다.

그리고 이상하게 편하게 잘 수 있게 된 것 같다.











다음 날 일어나서 준비를 하고선 나왔는데.. 문앞에 있는 아저씨의 사람들에 나는 쭈뼛쭈뼛 인사를 했다.

뭔가.. 괜히.. 경호원같고..그런데 얼굴이 아니네.. 하하핳하



"아, 아니에요! 저 택시타고 가면 되는데..!"



직접 차로 데려다준다는 사람에 나는 고갤 저었지만



"형님 명령입니다."



형님 명령이라며 굳건하게 말하는데.. 안 탈 수가 없다. 결국엔 차를 타고 카페에 도착하는데...



"몇시에 끝나십니까."


"네? 아.. 출근이랑 퇴근시간 바뀌어서...! 6시쯤에.. 끝나요!"


"예."



문까지 열어주고선 허리숙여 인사하는 아저씨들에 나는 괜히 너무 뻘쭘해서 어색하게 인사를 하고선 카페로 들어선다.

사장님이 없었고, 곧 뒤따라 들어오는 사장님이 내게 말한다.


"우리 카페 앞에 웬 깡패같이 생긴 사람들 있는 거 봤어? 저런 사람들 조심해야 돼."


"…에? 하핳..."



네... 제가 그 사람들 차 타고 왔어요...



"말로만 들어봤지 실제로 깡패는 처음보네 어우.. 무서워. 소름이 막 끼친다."


"그래도... 깡패들이라고 다 무서운 건 아닐 수도..."


"응?"


"아, 아니에요!!"


"ㅋㅋㅋ뭐야~"



소름끼친다며 팔을 매만지고선 내 옆을 지난 사장님이 곧 나를 바라보며 말했다.



"아픈 건 좀 나았어? 표정이 좋아졌네."


"네! 사장님 덕분에요 ㅎㅎㅎㅎ."


"그래. 아플 땐 쉬어야지. 쉬었으면! 열심히 일 하고!"


[주지훈] 내 짝남은 조폭!?_13 | 인스티즈

"네에..!! 가즈아!!!!!!!!!!!!!!!!!!!!"


"가즈아!! ㅋㅋㅋ."








손님은 오늘.. 짱 많았다. 거의 뭐.. 사장님 얼굴 보려고 오는 손님들이 대부분이었다만..

쉴틈도 없이 계속 커피 만들고, 설거지하고.. 너무 힘들었달까.


[주지훈] 내 짝남은 조폭!?_13 | 인스티즈

"…에? 하핳..."



네... 제가 그 사람들 차 타고 왔어요...



"말로만 들어봤지 실제로 깡패는 처음보네 어우.. 무서워. 소름이 막 끼친다."


"그래도... 깡패들이라고 다 무서운 건 아닐 수도..."


"응?"


"아, 아니에요!!"


"ㅋㅋㅋ뭐야~"



소름끼친다며 팔을 매만지고선 내 옆을 지난 사장님이 곧 나를 바라보며 말했다.



"아픈 건 좀 나았어? 표정이 좋아졌네."


"네! 사장님 덕분에요 ㅎㅎㅎㅎ."


"그래. 아플 땐 쉬어야지. 쉬었으면! 열심히 일 하고!"


[주지훈] 내 짝남은 조폭!?_13 | 인스티즈

"네에..!! 가즈아!!!!!!!!!!!!!!!!!!!!"


"가즈아!! ㅋㅋㅋ."








손님은 오늘.. 짱 많았다. 거의 뭐.. 사장님 얼굴 보려고 오는 손님들이 대부분이었다만..

쉴틈도 없이 계속 커피 만들고, 설거지하고.. 너무 힘들었달까.


[주지훈] 내 짝남은 조폭!?_13 | 인스티즈

"…에? 하핳..."



네... 제가 그 사람들 차 타고 왔어요...



"말로만 들어봤지 실제로 깡패는 처음보네 어우.. 무서워. 소름이 막 끼친다."


"그래도... 깡패들이라고 다 무서운 건 아닐 수도..."


"응?"


"아, 아니에요!!"


"ㅋㅋㅋ뭐야~"



소름끼친다며 팔을 매만지고선 내 옆을 지난 사장님이 곧 나를 바라보며 말했다.



"아픈 건 좀 나았어? 표정이 좋아졌네."


"네! 사장님 덕분에요 ㅎㅎㅎㅎ."


"그래. 아플 땐 쉬어야지. 쉬었으면! 열심히 일 하고!"


[주지훈] 내 짝남은 조폭!?_13 | 인스티즈

"네에..!! 가즈아!!!!!!!!!!!!!!!!!!!!"


"가즈아!! ㅋㅋㅋ."








손님은 오늘.. 짱 많았다. 거의 뭐.. 사장님 얼굴 보려고 오는 손님들이 대부분이었다만..

쉴틈도 없이 계속 커피 만들고, 설거지하고.. 너무 힘들었달까.


[주지훈] 내 짝남은 조폭!?_13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오늘 진짜 고생했다. 오늘 손님 너무 많았지 그치?"


"네... 역대급이에요..... 사장님 때문이잖아요.."


"나?"


"사장님이.. 잘생기셔서.. 하... 내일부터 마스크 끼고 와주세요."


"뭐래. 끼려면 네가 껴야지."


"그러게요.. 못생긴 얼굴.. 마스크로 가려야겠네요.."


"그 소리가 아니잖아."


"하하하핳..하핳.."



이제 곧 퇴근이다. 10분 정도 남기고 손님들이 이제서야 막 안 오기 시작해서 행복해졌다.. 하.. 이것이 행복인가.



"오늘 저녁 같이 먹을래?"


"오늘이요..? 아.. 오늘은 아마 힘들 것 같아요! 약속이 있어서.. 다음주에 어떠세요!?"


"다음주? 그래. 난 언제든지 상관없어. 평화 시간 될 때 말해줘."


"네에.."


"귀여워. 뭔 네에~야."


"예! 형님!"


"뭐얔ㅋㅋㅋㅋ."



사장님이랑 장난이나 치고 있었을까. 문 열리는 소리에 자동으로 '어서오세요'하면서 문쪽을 봤을까.



"……."


"……!!!"



너무도 생각도.. 하지 못 한 인물 등장에... 나도 모르게 막 놀라버렸는데.. 사장님이 '왜 그래..!'하고 나를 내려다보았고.. 나는 급히 말했다.



"아... 아는분이세요..."


[주지훈] 내 짝남은 조폭!?_13 | 인스티즈

"……!!!"



너무도 생각도.. 하지 못 한 인물 등장에... 나도 모르게 막 놀라버렸는데.. 사장님이 '왜 그래..!'하고 나를 내려다보았고.. 나는 급히 말했다.



"아... 아는분이세요..."


[주지훈] 내 짝남은 조폭!?_13 | 인스티즈

"……!!!"



너무도 생각도.. 하지 못 한 인물 등장에... 나도 모르게 막 놀라버렸는데.. 사장님이 '왜 그래..!'하고 나를 내려다보았고.. 나는 급히 말했다.



"아... 아는분이세요..."


[주지훈] 내 짝남은 조폭!?_13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아, 그래? 안녕하세요."

"……."




사장님의 인사에 대충 목례를 한 아저씨는 내게 다가왔다. 그리고선 아저씨가 내게 카드를 건네준다.



"너 마실 거 하나 들고 퇴근하면 나와."


"네..? 저 데리러 오신 거예요..?"


"그럼 내가 여기에 왜 왔겠냐."


"네? 아, 네에.."


"밖에서 기다린다."


"아, 네에...!"



아저씨가 그 말을 하고선 가려고 했을까.. 곧 사장님이 '안녕히가세요 또 오세요~'하고선 내게 바로 말한다.


"자, 이거 비타민이야. 너 저번주에 감기 걸려서 힘들어했잖아. 걱정돼서 챙겨놨었는데."


"아, 헐.. 뭐예요..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아.. 잘 먹을게요! 사장님 짱 !!!!!"


"ㅎㅎ 금방 만들어줄게. 퇴근 준비해."


"그래도 돼요!?!? 네에에! 감사합니다!"


"어이쿠 조심해..!"



넘어질 뻔한 나를 붙잡아준 사장님은 아저씨와 무슨 사이냐고 묻지않았다.



"아, 참.. 다음주 토요일에 카페 닫고 하루종일 놀까?"


"네? 정말요? 그래도 돼요...?"


"사장 마음이지 뭐."


"헐.. 전 좋아요.."


"그래. 앉아서 기다려."


"네에!"



하루종일 뭘 하고 노는지도 모르면서 신나는 게 웃겼다. 그냥 사장님은 같이 있으면 편하니까.. 그래서 그냥 좋은 거겠지.

이제서야 카페에서 나간 아저씨는 카페 앞에서 담배를 피고있다. 아.. 그 다른 사람들은 안 오고 아저씨만 왔나보네..

이렇게 뜬금없이 보는 아저씨는 여전히 잘생겼구나아..








차를 타고나서 아무말도 없었다. 평소보다 더 침묵이 흘렀고, 그런 아저씨를 힐끔 보면..

잘생겼다는 생각에 그냥 입만 벌리게 됐다지....

그러다 너무 어색한 게 싫어서.. 아저씨랑 대화라도 나누고 싶어서 조심스럽게 입을 열었다.



"근데 아저씨가 데리러오실 줄은 몰랐는데에.. 오늘은 안 바쁘세요?"


[주지훈] 내 짝남은 조폭!?_13 | 인스티즈

"아, 헐.. 뭐예요..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아.. 잘 먹을게요! 사장님 짱 !!!!!"


"ㅎㅎ 금방 만들어줄게. 퇴근 준비해."


"그래도 돼요!?!? 네에에! 감사합니다!"


"어이쿠 조심해..!"



넘어질 뻔한 나를 붙잡아준 사장님은 아저씨와 무슨 사이냐고 묻지않았다.



"아, 참.. 다음주 토요일에 카페 닫고 하루종일 놀까?"


"네? 정말요? 그래도 돼요...?"


"사장 마음이지 뭐."


"헐.. 전 좋아요.."


"그래. 앉아서 기다려."


"네에!"



하루종일 뭘 하고 노는지도 모르면서 신나는 게 웃겼다. 그냥 사장님은 같이 있으면 편하니까.. 그래서 그냥 좋은 거겠지.

이제서야 카페에서 나간 아저씨는 카페 앞에서 담배를 피고있다. 아.. 그 다른 사람들은 안 오고 아저씨만 왔나보네..

이렇게 뜬금없이 보는 아저씨는 여전히 잘생겼구나아..








차를 타고나서 아무말도 없었다. 평소보다 더 침묵이 흘렀고, 그런 아저씨를 힐끔 보면..

잘생겼다는 생각에 그냥 입만 벌리게 됐다지....

그러다 너무 어색한 게 싫어서.. 아저씨랑 대화라도 나누고 싶어서 조심스럽게 입을 열었다.



"근데 아저씨가 데리러오실 줄은 몰랐는데에.. 오늘은 안 바쁘세요?"


[주지훈] 내 짝남은 조폭!?_13 | 인스티즈

"아, 헐.. 뭐예요..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아.. 잘 먹을게요! 사장님 짱 !!!!!"


"ㅎㅎ 금방 만들어줄게. 퇴근 준비해."


"그래도 돼요!?!? 네에에! 감사합니다!"


"어이쿠 조심해..!"



넘어질 뻔한 나를 붙잡아준 사장님은 아저씨와 무슨 사이냐고 묻지않았다.



"아, 참.. 다음주 토요일에 카페 닫고 하루종일 놀까?"


"네? 정말요? 그래도 돼요...?"


"사장 마음이지 뭐."


"헐.. 전 좋아요.."


"그래. 앉아서 기다려."


"네에!"



하루종일 뭘 하고 노는지도 모르면서 신나는 게 웃겼다. 그냥 사장님은 같이 있으면 편하니까.. 그래서 그냥 좋은 거겠지.

이제서야 카페에서 나간 아저씨는 카페 앞에서 담배를 피고있다. 아.. 그 다른 사람들은 안 오고 아저씨만 왔나보네..

이렇게 뜬금없이 보는 아저씨는 여전히 잘생겼구나아..








차를 타고나서 아무말도 없었다. 평소보다 더 침묵이 흘렀고, 그런 아저씨를 힐끔 보면..

잘생겼다는 생각에 그냥 입만 벌리게 됐다지....

그러다 너무 어색한 게 싫어서.. 아저씨랑 대화라도 나누고 싶어서 조심스럽게 입을 열었다.



"근데 아저씨가 데리러오실 줄은 몰랐는데에.. 오늘은 안 바쁘세요?"


[주지훈] 내 짝남은 조폭!?_13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저녁 먹고 들어가자."


"네!?"



내가 너무 크게 네!? 했나.. 시끄럽다는 듯 나를 한 번 무심하게 바라보길래 급히 입을 틀어막았다.



"먹을 거야, 말 거야."


[주지훈] 내 짝남은 조폭!?_13 | 인스티즈

"당연히 먹죠!! 아저씨랑 밥 먹는 건데! 어떻게 거절을 해요!!!!!! 뭐 먹어요 우리? 아저씨 어떤 거 좋아하세요!?!? 그 때 제가 치킨 추천해준 거 별로라고 하셨으니까! 치킨이나 이런 건 아닐테고!! 음..! 고기? 아니면 뭐 식당가서 먹어요?? 저는 집밥 주는 식당도 좋아요!! 아니면! 저녁 밖에서 굳이 먹지않아도! 집에서 막! 요리해서 먹는 것도 좋고! 그냥 아저씨랑 같이 먹으면 다 좋아요!!!"


"야."


"네!!"


"시끄러워."


"…네."



























-

-

-

언제

사귀냐고?

고구마로 썸 간질간질 길게 타는 게 조아

아니면 완전 그냥 엘티이가 조아?????????물론 불맠 포함일 걸..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잏뺘
2년 전
독자2
뚜뉴
2년 전
독자28
난 뭔가 조폭 주쥰 아조씨라면 고구마 1000개 먹은 듯한 썸도 좋을 것 같아 하지만 뭐랄까 5g 시대에 걸맞지 않는 것 같달까? 아니야 주쥰이라면 뭐든지 다 좋아 난...❤️‍🔥
2년 전
독자3
감쟈
2년 전
독자4
고구마 시뎡
5G로 달려조오오옥!!!!!
가즈아아아

2년 전
독자5
ㅎㅎ에디
ㅎㅎ 아씨 좋네 아... 겁나 좋다🥲 주쥰도 좋고 선호도 가끔 나올 때 마다 좋고ㅜㅜㅠㅜㅜ 턱 막힌 고구마만 아니라면 다 좋아

2년 전
독자6
너무 고구마만 아니면 다 좋아요!!! 작가님 글은 언제나 읽어도 설레네요ㅎㅎㅎㅎ
2년 전
독자7
연어초밥
뭔가 주쥰한테 평화가 스며들어서 주쥰이 키갈하는 거 보고 싶어. 왜 그런 거 있잖아 평화랑 지금도 썸인 듯 아닌 듯 하는데 평화가 곧 집을 가잖아? 평화가 있다 없어지니까 주쥰이 완전 그 공허함을 깊게 느끼는 거...

2년 전
독자8
믿힌 난 고구마 전개도 너무 나쁘지 않은데 불맠을 생가ㄱ하면 엘티이 쪽이 마음 편할 것 같기도 하면서 일단 오늘 글 빠르고 설레서 좋아......일어기 사랑해........점점 주쥰 마음 티나는거 왤케 귀!여!워!
2년 전
독자9
하.. 나 다 좋은데 뭘 고르지???????? 이런 관계도 너무 좋은데 주지훈이 여주보다 더 안달났으면 좋겠어!!!!!! 벌써 코피 터짐 글고 불마크도 좋은데.... 하.. 다 좋아 미쳐
2년 전
독자10
우소로롱

아둘다좋은데 ㅠㅠㅠㅠㅠㅜㅡㅜ어케골라요 ㅠㅜㅠㅠㅠㅜㅠㅜㅜㅜ나중에 질투퍽발해서 난리치는거보고싶다

2년 전
독자11
고구마만 아니면 뭘하든 좋을거같아요 Lte 전개가 좀 더 좋응거 같기두 ㅎㅎㅎ
2년 전
독자12
앍!!!!너무 조하!!!!!고구마만 아니면 다 조하옇호호호~~주쥰…당신 평화에게 적응되고 있구나( ͡° ͜ʖ ͡°) 그럴줄 알았어ㅎㅎㅎㅎㅎ선호씨 나오는것도 좋은데…선호씨랑 노는 평화 보며 질투심 느끼는 주쥰도 좋고…친구랑 술 마시다가 꽐라되서 주쥰한테 엥기는 평화도 보고싶기도 하고( ͡° ͜ʖ ͡°)
2년 전
독자17
2222
생각만해도 행복..ㅎㅎㅎㅎㅎㅎ

2년 전
독자24
333 질투 오지게 하고 후회도 조금 하면서 유리다루듯 엄청 소중해하는 거 보고싶네유
2년 전
독자13
후후…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 선호씨랑 있다가 주쥰 질투도 너무 좋고,,, ㅠㅠㅠㅠㅠ다 너무 좋슴니다..
2년 전
독자14
고구마x 간질간질-엘티이-불맠까지. 완벽하다
2년 전
독자16
2222
2년 전
독자42
33333
2년 전
독자15
불맠 가즈아으아으아앙!!!!!
2년 전
독자18
크 평화한테 천천히 스며드는거 좋다조와 !!!!!!!!!!!
2년 전
독자19
둘다 좋아요ㅠㅠㅠ근데 질투하는건 꺽 보고싶다ㅠㅠㅠㅠ윽
2년 전
독자20
고구마만 아니묜ㅎㅎ 엘티이 +불막 질투 가즈앙~!~!~!
2년 전
독자21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엘티이가 뭡니까!!화끈하게 5G로 가시죠!!!!!
2년 전
독자22
복슝아
사장님한테 마음줄뻔ㅋㅋㅋㅌㅌ사장님 너무 서윗하넽ㅋㅋㅋ그와중에 주쥰 츤데레 너무 사랑해❤❤❤

2년 전
독자23
완전 재미있어요!!!!
다음편 빤니 써주세요!!!!
궁그미!!!!!!

2년 전
독자25
엘티이로 사귀는게 좋아요ㅠㅠㅠ 너무 재미있어요ㅠ
2년 전
비회원79.72
고구마 전개이지만 썸 타는 거라면 좋고 엘티이로 좋고 그그냥 둘 다 좋아요!
2년 전
독자26
으악으악으악 못 고르고 맨날 보고싶어유ㅠ
2년 전
독자27
간질간질 기일게 전 이거 길게 보고싶어여..
2년 전
독자29
222222
2년 전
독자30
333
2년 전
독자34
444444444 제발 ㅜㅜ
2년 전
독자40
55555555555길게!!!
2년 전
독자41
6666666666 유맘내맘 샘샘
2년 전
독자31
쥬준...너무 조아... 간질간질한 불맠은 없나용!!!!! 주지훈이 애탔으면 좋겠아용
2년 전
독자32
고구마보다는 자연스러운 막 스며드는 듯한 간질간질.. 그런거요..!!!너무 재밌어요~!~!!!!
2년 전
독자33
델리만쥬
빨리 사겨라ㅠㅠㅠㅠㅠㅠ

2년 전
독자35
전 지금 천천히 스며드는 이 상태 넘 좋아요 ㅠㅠ 나중에 질투 폭발해라 ㅜㅠㅠㅠㅜ
2년 전
비회원188.153
두부
나중에는 스며드는 거 보고싶어요.... 히히

2년 전
독자36
천천히 스며들다가 빡!!!
2년 전
독자37
난 고구마,, 너무 좋아ㅜㅠ 쥬쥰아저씨라면 고구마가 더 조하ㅏ하ㅜㅜㅜㅜㅜ 진짜 ㅜㅜ
2년 전
독자38
지금처럼 간질건질한거ㅜ 너무 좋아해ㅜ
2년 전
독자39
둘다 상관없으니 장편으로 갑시다 흑흑 주쥰아저씨 최고
2년 전
독자43
아져띠는 뭔가 간질간질길게 느낌적인 느낌! 지금은 뭔가 평화한테 입덕부정기 같아옄ㅋㅋ
2년 전
독자44
제가 쓰레기라 달달한 불맠 원합니다 죄뎡해요…
2년 전
독자45
고구마로 썸 간질간질이 좋은데... 막막 내꺼다 도장 쾅쾅이 전제로 들어가야 쵝오죠 ㅋㅋㅋ
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03.21 03:1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1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18 9:40 ~ 4/18 9: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