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학교 체육스타 김태형X전교에서 소문난 왕따 너탄00
"에, 작년 한해동안 우리학교를 빛내준 김태형군을 소개합니다"
방금 전 까지만 해도 내게 수화기 너머로 훈련이 힘들다며 찡찡대던 너가
신입생 입학식이 진행되고있는 강당 단상 위에 올라와 있단 사실에 나는 그저 놀라서 정신이 번쩍 들었어.
"저 오빠 작년부터 대회란 대회에서 상 휩쓸어 온다며? 멋있다"
"선수활동 하기 전에는 아이돌 지망생이었다잖아, 얼굴에 자신있으니까 아이돌 지망도 했겠지"
"대박 아이돌 지망생? 난 몰랐어"
네 등장과 함께 시덥지않은 네 이야기가 곳곳에서 봇물처럼 터져나와.
뭐, 네 수상실력이나 외모를 칭찬하는 내용들이 주류야.
"근데 저오빠 여자친구 있다며? 어때, 예뻐?"
"어후, 말도 마. 얼굴은 그냥 평범한데 소문 진짜 안좋잖아. 하긴, 그러니까 왕따지. 저기 있네, 그 언니"
"너희 그거 몰랐어? 그 언니 저 오빠한테 몸 대주고 사귀는 거잖아. 저 오빠가 뭐가 아쉬워서 좋아서 사귀겠어, 안그래?"
그리고 내 이야기도 분수처럼 뿜어져 나와.
언제부턴가 난 너에게 몸을 대주고 네 마음을 얻는 여자가 되어있었고
사람들은 그게 진실인지 거짓인지 상관하지않고 그저, 우리관계에 대해 떠들기만 해.
우리가 어떻게 만났고 어떻게 사귀게 되었는지 궁금해 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어.
너와 난 아이들 입방아에 자주 찧이는 단골소재로, 남녀가리지않고 인기가 아주좋아.
좋은의미에서?
아니, 아주 저질스럽고 더러운 이야기로.
우리가 받고 있는 시선은 절대 깨끗하지않아.
소개글 |
김태형, 18. 복싱선수 원래 아이돌 지망생이었던 김태형은 성격이 밝고 활발하며 주변으로부터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칭찬받는다. 어쩌다 복싱선수가 됬냐하면, 그것은 별 다른 이유없이 운동삼아 해보려 관심을 가졌다가 제의를 받고 하게됨.
김탄소, 18 고등학생 원래 나름 친구관계 좋기로 소문 난 평범한 여고생, 그러나 김태형과 엮였다는 이유로(?) 별 시덥지 않은 이유로 현재는 따돌림을 받는 중이다. |
주저리주저리 |
안녕하세요, 새로 인사올리게 된 작가 태형아 쩌이쩌이해 입니다. 체육스타 김태형 프롤로그는 정말 짧아요. 하지만 본편은 이것보다 배 이상 길게 연재 하려고 노력하고있어요, 그러니까 독자님들! 앞으로 많이 사랑해 주시고 독자님들의 댓글이 제게 많은 비타민이 되요:) 댓글 많이 남겨주세요!
독자님들 쩌이쩌이해♡ |
모든 시리즈
아직 시리즈가 없어요
최신 글
위/아래글
공지사항

인스티즈앱
현재 난리 난 AAA시상식 이이경 수상소감..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