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1억 전체글ll조회 1987l 5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2 | 인스티즈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w.1억





매니저 언니가 후딱 내 방으로 와서는 뭐라고? 하고 다시 묻는데 나는 심장도 너무 떨리고.... 말이 다 안 나와서 입을 틀어막고 있으면

언니가 뭐냐면서 내 핸드폰을 보는데.... 



"맞팔 한 거야????????"


"네!!!!!!!!!!!!!!!!!!!!"


"갑자기 팔로우를 건다고???"


"네!"


"이야~ 이준혁도 너 팬 된 거 아니야~?"



말도 안 되는 소리였다. 아닐 걸요..하고 시무룩해있으면 언니가 말하길



"왜~ 너 영화 촬영할 때 엄청 예뻤어. 역할도 너무 잘 어울리고."


"…진짜요?"


"진짜야~ 웹드라마 찍고나서 인기도 엄청 많고~ 이제 영화까지 나오면 너 좋아하는 사람들 더 많아질 걸~?"



헤헤..헤헤..하고 언니랑 므흣-하고 웃는데..갑자기 문득 든 생각이.

나... 이거 그냥 지나치면 안 되겠다..라는 생각이었다. 디엠 무조건 보내야겠다..!

언니는 다시 볼일을 보러 방에서 나가고, 나는 침대에 누워서 괜히 키스신 찍었던 날을 회상하면서 또 좋아하고있다.

그러면서 dm를 보냈는데.............................

내가 보내고 한 5분도 안 돼서 답장이 온 것 같다.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2 | 인스티즈





꺄아 어떡해 진짜 미친 거 아니야? 발을 동동 굴리면서 언니가 간다는데도 인사도 제대로 못해준 채로 계속 답장 온 것만 답장하다가

생각해보니까.. 나 혼자만 설레하고..더 대화를 이어가고싶은 게 뻔하고.. 이준혁은 별 생각 없을 거라 생각하니 좀 씁쓸했지만.. 그래도 대화를 나눴다는 것에 만족을 하기로했다.

시간을 너무 질질끌면 안 될 것 같아서 바로 답장을 보냈다.



- 네! 정말 꼭이요! ㅎㅎ남은 촬영도 화이팅입니다! 응원하겠습니다.



너무...딱딱..했나...? 고민하려는데 실수로 보내고나서 좌절을하는데.. 바로 답장이 왔다.


[나도 응원할게! 고마워]


그리고 난.. 눈치껏...알아서 대화를 끊어야했다.


- 네 선배님 저도 너무 감사드려요! ㅎㅎ 좋은밤 보내세요!


내 메세지에 이준혁은 내 메세지에 따봉을 남겨주고선..그렇게 끝이..났다...








7개월이 흘렀다. 그리고 나는 웹드라마의 힘을 얻어 인스타 팔로우가 많이 늘었다. 무려 300만명이다! 

딱히 막 스케줄이 많고 그랬던 건 아니고.. 웹드라마 보는 사람들은 더 많아지고 sns에 내 짤들이 돌아다니다보니 거의 두달만에 급속도로 300만을 찍은 것 같다.

그리고.. 이거와는 다른 얘기지만.... 이준혁과는 7개월간 그 어떤 교류도 없었다.. 디엠을 보내보고싶어도 뭔가 좀 치근덕 거리는 것 같고.. 너무 대선배이다보니까.. 그럴 수가 없었다.

그러다가 7개월이 지난 후 넷플릭스에서 개봉한 우리 영화 덕분에 이준혁과 나는 다시 만날 수 있게되었다.

아, 참!! 넷플릭스에서 공개되자마자 영화는 대박이 났고, 4일 째 1위에 올라있다!..



ㄴ 여주효로 바뀌길 잘했다 잘어울림 전 배우보다..

ㄴ 부럽다 여주효... 이준혁 손석구랑 같이 연기하고...

ㄴ 키스신 미쳤냐...?

ㄴ 배우들 연기 너무 좋아서 울면서 봤어요ㅠㅠㅠㅠ

ㄴ 이준혁 미친 건가 개존잘이네

ㄴ 다들 연기를 너무 잘해요 ㅠㅠㅠㅠ세 번 보는데 세 번 다 울었다.

ㄴ 일단 여주랑 남주 얼굴합이 너무 잘맞아서 눈이 행복했읍니다. ^^



너무 오랜만에 보는 거고.. 아직도 생각하면 너무 설레서 긴장을 엄청 하게 됐다.

넷플릭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인터뷰 스케줄이 있었고, 우리는 7개월만에 만나게 되었다.




"선배님 안녕하세요오...!"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2 | 인스티즈

"어.. 주효 씨 오랜만이다.."


"네 정말요!...잘지내셨어요?"


"잘지냈지. 잘 지냈어?"


"네! 핳 편하게 주효야..라고 불러주셔도 돼요!"

"아, 그럴게 ㅎㅎ."



나는 계속 이준혁을 힐끔 힐끔 보지만 이준혁은 그렇지않았다. 몰래 보던 나는 같이 인터뷰 자리에 앉아서도 또 힐끔 보았다.

오랜만에 봐도 잘생겼어...어쩜... 심지어 촬영 현장에서는 어색하지않게 해주려고 말도 많이 걸어주시고 그랬는데

오늘 보니까 또 느낌이 달랐다. 촬영현장이 아닌.. 다른 곳.. 사람은 더 차분했다.



"손석구 선배님은 오늘 못오시나봐요.."


"석구 형 스케줄 있다고해서 시사회때 보자고 그러네."


"아..ㅎㅎ!"




어색했다. 무슨 말이라도 더 건네야하는데 왜 이렇게 생각이 안 나는지... 머뭇머뭇 거리며 힐끔 이준혁을 보는데..



"시작할게요~"



인터뷰 시작된다는 말에 나는 또 긴장해 몸에 힘을 주고있다.




"네 안녕하세요. 영화 후회에서 최동혁을 맡은 이준혁입니다.


"안녕하세요. 지민 여주효입니다."




간단하게 처음에는 영화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역할이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는지 영화 인터뷰다운 질문을 건넸고

긴장한 것과는 다르게 다 괜찮게 대답을 한 것 같았다. 근데...



- 영화에서 만나기 전 서로 생각했던 인상이 있다면?



영화와는 다른 질문에 나도 모르게 이준혁을 머쓱한 듯 바라보았고, 이준혁도 날 보았다.

내가 먼저.. 말을 해도 되는 걸까? '제가 먼저...할까요?'하고 이준혁의 눈치를 보며 말하자 이준혁이 작게 웃으며 고갤 끄덕여주었다.



"일단.. 저는 영화를 찍기 전부터 선배님 팬이었어요. 근데 선배님이 여태 차갑고, 센 연기를 많이 하시기도 했고,실제로도 이미지가 되게 차가우시잖아요."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2 | 인스티즈

"……."


"그래서.. 오랜 팬으로서 긴장이 되기도했고...어... 긴장이 됐는데 더 긴장이 됐거든요... 어...하..죄송해요.. 너무 긴장이 돼서 말을

이상하게 하는 것 같아요 ㅠㅠㅠㅠㅠㅠ."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2 | 인스티즈

"…괜찮아요. 천천히 말해요."


"네엡... 긴장이..됐는데! 제가 생각했던 인상과는 다르게 촬영 현장에서 편하게 해주시고 챙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내 말에 이준혁이 흐뭇한 듯 나를 바라보다가 곧 입을 열었다.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2 | 인스티즈

"저도 비슷했어요. 주효 씨가 차가운 이미지라.. 말 걸기 조심스러웠는데. 그 다음 날에 주효 씨 작품을 봤거든요. 근데 또 그 작품에서 엄청.. 센 역할을 맡았더라고요.

그래서 왠지 그 역할 이미지만 생각하고 봤는데. 너무 순진하고.. 여리고.. 하는 행동들이 귀여웠던 것 같아요."


"선배님 제 작품 보셨어요..!?!?!"


"네. 봤죠."


"정말요?.......ㅠㅠㅠ."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2 | 인스티즈

"네 촬영 끝나고 집에가서 봤습니다. 이틀에 걸쳐서 다 본 것 같아요."


"ㅠㅠㅠ오와."



그리고 또 귀엽다고..했다..난 여기가 내 죽을 자리다..




-촬영하면서 서로에게 발견한 의외의 모습이 있나요?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2 | 인스티즈

"음.. 주효 씨가.. 평소에 말할 때랑, 연기할 때랑 전혀 다른 매력의 톤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좀 놀랐어요. 엄청 매력적이고... 감정도 너무 좋고.. 그리고..."



그리고..하고선 나를 쳐다보길래 네? 하고 두눈을 크게 뜨고선 이준혁을 보자, 이준혁이 말하길..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2 | 인스티즈

"보다보면 되게 강아지같아요."


"네? 제가요..!?"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2 | 인스티즈

"어...네.. 딱 보면 고양이같은데. 가만보면 하는 행동들이 강아지같아요.  네.. 그렇습니다."


"엇..처음듣는.. 그런 얘기입니다. 감사합니다.."


"…뭐가 감사한 건데..ㅋㅋㅋ"


"귀엽다는 뜻..아닐까요!? 강아지 귀여우니까..."


"맞아요. 귀엽습니다. 주효 씨."


"감사합니다..선배님..."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2 | 인스티즈

"네.. 저도 감사합니다.."



무슨 나랑 이준혁은 서로 고장난 것처럼 대화가 참 웃겼다. 덕분에 모두가 다 웃기도했다.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선배님이 되게 차가운 이미지여서 안 그럴 것 같지만.. 되게 잘 챙겨주세요.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주시고.. 엄청 다정하시고.."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2 | 인스티즈

"……."


"아니 이건 의외가 아니라 너무 너무 정확한데....100배 더 잘생기셨습니다. 왜 실물 깡패라고 하는지 알 것 같아요."


"…아닙니다. 주효 씨도 정말 실물이 더 1000배 더 예뻐요."


"선배님은 1200배 더 잘생기셨습니다..."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2 | 인스티즈

"그럼.. 주효 씨는...1억배..정도.."


"ㅋㅋㅋㅋㅋㅋㅋ쿠ㅠㅠㅠㅠ선배님은 오랜만에 뵈니까 한 2억배 정도 더 잘생기셨습니다."


"네..근데 진짜 오랜만이긴 하네요."



서로 주접을 하고있으면 앞에 있던 스태프분이 물었다.



- 촬영 말고 따로 만난 적이 없으신 건가요?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2 | 인스티즈

"네.. 저희가 또 영화 촬영을 끝으로 한..7개월만에 보는 거거든요. 주효 씨한테 연락이 안 오기도하고.."


"네? 선배님....ㅠㅠㅠㅠ저 선배님 연락처가 없습니다.."


"ㅎㅎ네..그렇죠 저희는 연락처도 서로 없어요."




농담이라는 듯 장난스레 웃는 이준혁은 진짜 참 잘생겼다. 나는 계속해서 감탄하며 얼굴이나 보고있다..



- 12살 차이인데 세대차이는 안 느껴졌나요?




질문을 듣자마자 둘다 빵터졌지만 금세 차분해져서는 이준혁을 바라보니, 이준혁이 내게 묻는다.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2 | 인스티즈

"…느껴졌나요?"


"어.. 아니요. 사실은.. 사적인 대화를 그렇게 하지않았기 때문에.. 세대 차이를 느낄만한 대화를 할 수가 없었던 것 같아요!"


"젊게 살려고 노력중입니다..네.."


"충분히 젊어보이세요!"


"ㅋㅋㅋㅋㅋ."


"에...?"


"반응이 너무 재밌어요."



이준혁의 모든 행동이 설레지만 티내면 안 되니까 꾹 참았다. 20분 동안 잘 참은 것 같았다.

인터뷰가 끝나고,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를 외치며 허리를 숙이고 다니다가 이준혁과 눈이 마주쳤다.



"고생했어. 이틀 뒤에 보겠네."


"네! 오늘 고생많으셨습니다..."


"핸드폰 줄래?"


"네?"


"번호 찍어줄게."



이준혁은 나를 참 이상한 사람으로 만들고있다.

연기니까 키스신 한 번 찍었다고 혼자 설레하고 상상하면 안 되는데..

난 계속 상상하고있고, 귀엽다고 해주면 그게 또 설레고.. 번호 찍어준다고 핸드폰 달라는 것도 너무 설레서 미칠 것 같다.

이게 선후배 사이에서 당연히 나올 수 있는 상황들인데도 불구하고 말이다.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2 | 인스티즈

"좀.. 그런가?"


"네!? 뭐가 좀 그래요! 아니요!? 너무 안 그래요! 여기요!! 저 선배님 번호 너무 갖고싶었어요!"



내 호들갑에 이준혁이 또 빵터져서 나를 보았다.

좀 그런가!? 아니!? 왜? 뭐가 그래!?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2 | 인스티즈

"나한테 전화 걸었어. 저장할게."


"네!ㅎㅎ선배님..!"


"응?"


"오늘 진짜 너무 잘생기셨어요!.. 저 진짜.. 엄청 고민하다가..말하는 거예요!"


"아..ㅎㅎ"


"……!!"

"넌 예뻐."


"……."


"진짜야."


"……."


"가볼게. 또 보자."


"…어..네!?네...!"



바보처럼 쳐다보고있으니 웃으면서 가는 이준혁 덕에 난 아직도 벙쪄있다. 





엄청난 인기 덕분에 vip시사회라고 극장에서 따로 하루만 영화를 보여준다고했다. 그래서 나는 또 이틀이 지나서 이준혁과 만날 수가 있었다.

극장 뒤에서 이준혁과 손석구를 만났다.



"어엇 오빠 안녕하세요..!"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2 | 인스티즈

"주효야 왜 이렇게 오랜만이야."


"진짜 오랜만이죠 ㅠㅠㅠ... 잘지내셨어요...?"


"난 너무 잘지냈지. 더 예뻐진 것 같은데?"


"에이잇 아닙니다아.."


"영화에서 너무 예쁘게 나오더라. 어 저기 준혁이도 왔네."


"엇.. 선배님 안녕하세요..."


"뭐야 너 아직도 선배님이야? 난 주효랑 친구먹었어."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2 | 인스티즈

"…무슨 소리야."


"그치 주효."



손석구에 에?하고 어색하게 쳐다보니 또 다들 빵터진다.



"제일 먼저 준혁 씨랑 주효 씨가 올라가서 팔짱끼고 포토타임 가질게요. 그리고 신호드리면 석구 씨가 전남친 컨셉으로 올라가주시면 됩니다."



저 말에 또 터졌다. 전남친 컨셉은 뭔데 ㅠ 

팬들이 좋아하니까 생각해낸 아이디어라는데 너무 웃겼다. 그래서요? 저 이준혁이랑 팔짱낀다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또 머쓱해져서 이준혁을 힐끔 보지만, 이준혁은 아무 생각도 없어보였다. 알겠다며 고갤 끄덕이는 모습이 참..

나와는 다르게..짬이 있어보이고.. 여유있어보이고..



"후하후하.."



데뷔 때보다 더 떨려.. 팬들이랑 마주한다는 게....

이렇게 떨리는 일이던가..



"떨려?"


"네? 네 ㅠㅠ..."



막 올라가기 직전에 심호흡을 하니, 이준혁이 내 옆에 서있다가 말했다.



"저.. 아이돌 데뷔했을 때도 이렇게 안 떨렸었는데.."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2 | 인스티즈

"응. 하나도 안 떠는 것 같더라 멋있었어."


"네?.. 어..? 제 무대 영상 보셨어요?"


"응. 봤지."



그 말을 끝으로 올라와달라는 mc의 말에 이준혁과 같이 무대위로 올라섰고

곧 가운데에 선 우리는 팬들에게 손을 흔들다가.. 이준혁이 먼저 팔짱을 끼라는 듯 내게 팔을 보였다.

팔짱을 끼고선 손을 흔들다보면 mc가 말한다.


"하트 포즈 해주세요~ 하트~"


그럼 난 저 말에 급히 손가락 하트를 어색하게 보인다. 이걸로 이걸로 할까요? 하는 듯 이준혁을 바라보니

그 하트를 냅다 나한테 보여주는 것이다.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2 | 인스티즈




아마도 내 얼굴이 붉어진 게 다 보일 것이다.

너무 떨리고.. 얼굴도 뜨거워지고.. 미칠 것만 같았다.

















-

-

후하후하 내일 여행을 가야해오..

너무 급하게 후딱 쓰기는 해따요..내이른 못와요................................

뿌에에엥

보고싶은 상황있으면 말해쥬라!!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오뎅
8개월 전
독자2
헤에엥 ㅠㅠㅠ너무 설레ㅠㅠㅠㅠ진짜 저럴 것 같아서 더 설레요
8개월 전
독자3
너무 좋아여ㅠㅠㅠㅠ 주녁사마 왤케 설레ㅠㅠ
8개월 전
비회원.72
너무 설렜어요ㅎㅎ
8개월 전
독자4
ㅠㅠㅜ 다 찾아봤대ㅜㅜ 너무 스윗해~!!! 선배님에서 오빠라고 부르면 깜짝 놀라서 부끄러워하는 준혁씌 보고싶구요!! 나~~중에 둘이 러브러브 하는 상태에서 축하무대 같은거 배우들도 하니까 여주 무대하는거 보고 색다른 모습에 또 반했으면..!!
8개월 전
독자7
오너무좋네용!
8개월 전
독자5
주녁… 하트 왜 이렇게 귀엽고 그래..?
8개월 전
독자6
워매 단거 ㅠㅠㅠㅠ
8개월 전
독자8
넷플 자컨에서 두 개 질문중에 동시에 하나 대답하는 거 하다가 다 맞아서 서로 놀라는 거랑 배우 각자의 정보 맞추는 질문 할 때 여주가 다맞히는 거 나오면 좋겠어용♡♡
또 석구씨가 여주한테 장난칠때 더친해보여서 주녁씨가 질투했으면 헷

8개월 전
비회원140
영화 홍보 더 돌면 애교나 윙크 원샷잡아주고 이런거 시킬거 뻔한데 준혁님은 부끄러워서 잘 못하는데 오히려 여주는 아이돌이여서 빨간불 잘 찾고 뻔뻔하게 잘하는거요 ㅋㅋㅋ 간질간질한 분위기 눈치채서 주변 사람들이 오히려 더 둘이 있게 해준다거나 몰아주거나 하는 거랑... 둘다 먹짱이라 목격담들이 대부분 식당, 카페라서 팬들이 이 커플 귀여워하는거요!
8개월 전
독자9
달달하다 증말~~🤭🤭 번호도 받았겠다 "☆밀바엔☆"으로 저장해놔서 나중에 보고 빵터지는거 보고싶습니다!!ㅋㅋㅋ 부끄럽다고 바꿔달라고 하면 별만 빨간하트로 바꾸는 장꾸여주ㅋㅋㅋ 영화광 주녁씌니까 여주가 사람들은 잘 모르는 영화를 최애로 꼽으면 약간 다르게 보이는..?? 그런 것도 보고싶고... 사귀고나서 젤 친한 친구들한테 소개시켜주겠다고 했는데 알고보니 여주랑 같이 데뷔했던 멤버들한테 남친 소개시켜주는?? 사이는 엄청 좋았는데 잘 안뜬거여서 준혁씌가 노래 좋다고 홍보 많이 해줘서 나중에 노래도 한번 역주행 해줬으면..!
8개월 전
비회원140
주녁님 석구님 두 분 다 지생자 출연하시고 지생자 팸들은 잘 만나기도 하니까 같이 놀러갈 때 여주도 데려가는거요!! 여주 속에 눌러담았던거 힐링시켜주는..!! 그래서 친한 선배들 생기는것도 보고싶네요!! 강한나님하고 절친되서 둘이 잘 다니니까 준혁씨 질투해주라ㅠㅋㅋㅋㅋㅋ
8개월 전
독자10
여주가 되게 어린 이미지로 보이는데 성숙하고 단단한? 이미지가 보여서 주녁이 반하는 모습? 보고싶어요!!ㅎㅎ 제가 말하면서도 되게 무슨 말인지 모르겠네요ㅎㅎ 약간 연하한테 보이는 누나미?가 돋보이는 장면 보고싶어요ㅎㅎ

항상 글 잘 보고 있습니다!! 오늘도 과몰입하면서 봤어요..🥹👍🏻 작가님은 글 너무너무 재밋서여..💗

8개월 전
독자11
역대급 설렘이라 숨이 막혀요 … 🥹
8개월 전
독자12
델리만쥬
오오오 이제 번호 교환했고 진전이 되는건가요~~ㅎㅎㅎㅎㅎ

8개월 전
독자13
너무.,,, 너무 좋습니다앙.,,,,,
8개월 전
비회원132
선생님 저 진짜 선생님덕분에 당뇨걸릴거 같아요... 너무 행복합니다....석구 배우님은 오빠라고 하는데 왜 본인은 선배냐고 하는거 보고싶습니다....
8개월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316 1억 12.18 01:12
안녕하신가!!!!!!!!!!!!25 1억 12.17 18:47
엔시티 [정재현/나재민] 호구를 자처 12 네오시리 09.15 11:15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232 1억 09.03 23:07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1억 08.21 02:1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046 1억 08.19 01:43
제로베이스원 [제로베이스원] 제베원 홍일점 캐해 B7 콕콕 08.17 20:3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924 1억 08.17 03:2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818 1억 08.14 23:3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712 1억 08.09 01:45
제로베이스원 [제로베이스원] 제베원 홍일점 캐해 A8 콕콕 08.06 20:4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622 1억 08.04 00:3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520 1억 07.30 22:2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423 1억 07.28 22:0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320 1억 07.26 23: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217 1억 07.24 01:1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121 1억 07.22 21:53
이준혁 [이준혁] 나는 마흔살 아저씨랑 연애한다_end12 1억 07.22 02:32
이준혁 [이준혁] 나는 마흔살 아저씨랑 연애한다_1419 1억 07.15 22:55
이준혁 [이준혁] 나는 마흔살 아저씨랑 연애한다_1312 1억 07.11 21:59
이준혁 [이준혁] 나는 마흔살 아저씨랑 연애한다_1219 1억 07.05 23:09
이준혁 [이준혁] 나는 마흔살 아저씨랑 연애한다_1112 1억 07.04 01:20
걍 이런 하이틴 드라마 보고싶어서 쓰는 글6 07.03 00:30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 1억 07.01 01:42
이준혁 [이준혁] 나는 마흔살 아저씨랑 연애한다_0919 1억 06.28 22:52
이준혁 [이준혁] 나는 마흔살 아저씨랑 연애한다_0816 1억 06.26 02:05
이준혁 [이준혁] 나는 마흔살 아저씨랑 연애한다_0712 1억 06.24 01:45
전체 인기글 l 안내
4/27 19:38 ~ 4/27 19: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