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남우이앤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남우이앤 전체글ll조회 6181l 123

 

 

 

 

 

 

 

 

 

 

 

 

 

 

 

 

 

 

 

 

 [인피니트/현성] 인생그래프꼭짓점 [19] | 인스티즈

 

 

 

 


인생그래프꼭짓점 인물소개

 

 

[인피니트/현성] 인생그래프꼭짓점 [19] | 인스티즈

[인피니트/현성] 인생그래프꼭짓점 [19] | 인스티즈

[인피니트/현성] 인생그래프꼭짓점 [19] | 인스티즈

[인피니트/현성] 인생그래프꼭짓점 [19] | 인스티즈

[인피니트/현성] 인생그래프꼭짓점 [19] | 인스티즈

[인피니트/현성] 인생그래프꼭짓점 [19] | 인스티즈

[인피니트/현성] 인생그래프꼭짓점 [19] | 인스티즈

[인피니트/현성] 인생그래프꼭짓점 [19] | 인스티즈

 

 

 

 

 

 

 


인생그래프꼭짓점 19화

 

 

 

 

 

 

 

 

 

 

 

 

 

 

 

 

 

 

[흐어어엉… 어떡하면 좋아, 성규야아…]
"여보세요? 너 장동우 맞아? 너 왜 울어?"

 

동우가 운다는 말에 운전석에 타있던 호원이 벌컥 문을 열고 나와 전화 내용에 귀를 기울인다.

 

[흐윽, 성규야아…흐아앙!]
"울지만 말고 차근차근 얘기해봐, 동우야. 무슨 일인데?"
[내 고깃집…흐어어어엉!]
"니 고깃집이 왜?"
[흐윽…흐윽…난 망했어,이제….]
"무슨 소리야. 그만 울고 제대로 말 좀 해봐. 너가 왜 망했어? 도둑이라도 든거야?"
[가게에 불이 나서 흐윽, 모조리 불탔어… 흐어어엉!]
"뭐어?!"
[흐아아앙, 난 몰라…어떡해애…]

 

동우의 마지막말에 심장이 덜컥 내려앉는 기분이 들었다.

 

"뭐해요! 빨리 안타고!"
"네,네?"
"가게 가봐야할 거 아녜요!"
"아, 네!"

 

행동은 호원이 빨랐다. 운전석에 앉아 재촉하는 호원때문에 더 다급해진 성규가 서둘러 조수석에 타 벨트를 맸고 얼떨떨한 우현도 얼른 뒷좌석에 올라탔다. 뒷좌석 문이 닫히자마자 호원이 무서운 속도로 동우의 고깃집을 향해 질주했다. 무슨 일인지 도통 감이 안오는 우현이 불안한듯이 손톱을 뜯고 있는 성규에게 물었다.

 

"무슨 일인데요?"
"동우 가게에 불이 났나봐요. 말로는 모조리 탔다는데…아, 어쩌면 좋아…."
"…불 났으면 끄면 되잖아요."
"그 고깃집이 그냥 고깃집인 것 같죠? 동우가 뼈빠지게 모은 돈으로 차린 거에요, 그 고깃집. 동우가 가진 전부이자 지 자식처럼 아끼고 애지중지하는 가게라구요."
"성규씨, 여기서 좌회전이었죠?"
"네."

 

호원이 핸들을 왼쪽으로 거칠게 홱 꺾었다. 덕분에 뒷좌석 가운데에 앉아있던 우현이 오른쪽으로 데구르르 굴러 창문에 머리를 퍽, 박았다.

 

"아! 어떡해…."

 

성규의 눈가에 눈물이 그렁그렁맺혔다. 저기 연기…. 성규가 덜덜 떨리는 손으로 창문 너머의 검은 연기를 가리켰다. 호원의 인상도 순식간에 굳어졌다. 소방차 세 대가 불을 진압하고 있었다. 옆 건물로 번져가는 불길은 가까스로 꺼졌지만 동우의 가게에선 여전히 불이 활활 타오르고 있었다. 마치 불이 동우의 가게를 와그작와그작 씹어대는 것 같았다. 급히 차를 세우고 호원과 성규가 서둘러 동우를 찾아 두리번 거렸다.

 

"동우야!"

 

두 손을 물론, 얼굴에 온통 잿가루가 묻은 동우가 엉엉 울며 타들어가는 고깃집 바로 앞에 앉아있었다. 얼마나 급히 달려왔길래 이 쌀쌀한 날씨에 반팔 차림이다. 신발도 짝짝이고 짝짝이 신발의 한 짝마저 벗겨져선 엉뚱한 곳에 나뒹굴고 있었다. 성규를 끌어안은 동우가 더욱 서럽게 울어댔다.

 

"흐어엉…어떡해, 성규야아…."
"으…! 뒤로 좀 물러나요! 너무 가까이에 있어요!"

 

몇 초밖에 안 있었는데도 불구하고 피부가 따끔할 정도로 느껴지는 열기에 끌어안고 있는 동우와 성규를 우현이 멀리 물러나게 했다. 신발을 줏어온 호원이 묵묵히 동우의 발에 신발을 신기고 정장 마이를 벗어 동우에게 덮어주었다. 괜찮아, 울지마, 울지마. 동우의 등을 쓰다듬으며 진정시키는 성규의 눈에서도 눈물이 주룩주룩 흘러내렸다.

 

"아!"

 

사람들의 탄식 소리와 함께 고깃집 간판과 벽이 불속으로 떨어졌다. 그제서야 불길이 조금씩 사그라들기시작했다.

 

 

*

 

 

 

 

 

 

 

인생그래프꼭짓점
w.남위엔

 

19.

 


건물 벽과 간판이 떨어지자, 불은 금세 진압됐다. 아직까지 작은 불씨가 피어있는 가게안으로 뛰어들어가려는 동우를 간신히 붙들어 호원의 차에 태웠다. 얼떨결에 동우의 집에 오게된 호원과 우현. 우현은 아기자기한 집을 두리번거리며 구경했고 호원은 집 구경할 새도 없이 화장실을 찾아들어가더니 수건에 물을 적셔와 재가 묻은 동우의 얼굴을 조심히 닦았다. 성규는 흐느끼는 동우를 연신 토닥거리며 진정시켰다.

 

"그만 울어. 보험도 들어놨고 아무도 안 다쳤어. 가게 다시 고치면 돼. 그러니깐 울지마, 동우야."
"흐윽…."
"휴우. 일단 씻고 푹 자자."

 

동우를 일으켜세워 옷가지와 함께 욕실로 들여보낸 성규가 한숨을 내쉬며 소파에 털썩 앉았다.

 

"목 마른데. 물 좀 줘요. 주스도 좋고. "

 

우현의 말에 성규가 '지금 이 상황에 그 말이 나와요?'하고 우현을 흘겼다. 마를 수도 있지…. 소파에 놓인 기린 쿠션을 끌어안으며 우현이 작게 중얼거렸다. 잠시후, 샤워를 마친 동우가 코와 눈가가 빨게진채로 욕실에서 나왔다. 동우를 방 침대에 눕히고 이불을 잘 덮어준 성규가 토닥거려주며 옆으로 줄줄 흐르는 눈물을 손으로 훔쳐냈다.

 

"흐윽…가게 어떡해…."
"어떡하긴 어떡해. 너 가게차리면서 온갖 보험이란 보험은 죄다 들어놨잖아. 화재보험에서 알아서 다 처리해줄거야. 보험비로 가게 다시 세우면 되고. 그러니까 걱정하지마."
"흡…보험비 얼마 안 나온단 말야…흐앙, 난 몰라…."

 

베게에 얼굴을 묻은 동우가 어깨를 들썩거리며 흐느꼈다. 그 가게에 동우에게 어떤 가게인지 잘 아는 성규는 그저 괜찮다고 위로해주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해줄 수가 없었다.
 

"또 울어요?"
"네…휴우."

 

방문을 닫고 나온 성규, 부엌으로 가 컵을 꺼내 냉장고에 있던 주스를 따라 우현과 호원에게 건넨다.

 

"목 마르다면서요. 마셔요."

 

정말 목이 많이 말랐었는지 성규가 건네주는 주스를 꿀꺽꿀꺽 원샷으로 들이마신 우현이 입을 슥 닦으며 빈 잔을 내려놓았다. 그나저나 동우, 내일 눈뜨자마자 또 울텐데 혼자 두고 가기가 쉽지않다. 조용히 집을 나와 호원의 차에 올라타면서도 성규는 몇 번이나 한숨을 쉬었다.

 


*


 

"들어가세요 호 대리님. 오늘 태워주셔서 감사했어요."
"네. 내일 봐요."

 

우현과 성규를 집앞에서 내려준 호원이 유유히 동네를 벗어났다. 성규는 연신 소매로 눈가를 훔쳐내며 훌쩍훌쩍 울고 있다. 그런 성규가 신경쓰이는 우현이 괜히 마음에도 없는 말을 내뱉었다.

 

"그깟 가게쯤이야 다시 세우면 되는데 왜,"

 

그러나 눈물이 그렁그렁 맺혀있는 성규의 눈동자를 보는 순간 말이 딱 끊겨졌다. 성규, 도끼눈이 되어선 또박또박 힘주어 말한다.

 

"그깟 가게쯤이라고 했어요, 방금?"
"아니 그게 내 말은,"
"팀장님한텐 그깟 가게쯤이겠죠."

 

톡 떨어지려는 눈물을 얼른 소매로 훔친 성규가 다시 말을 이어갔다.

 

"아끼고 또 아껴가면서 지 돈으로 직접 차린 가게가 순식간에 모조리 불탔어요. 걔 전 재산이 날라간거나 마찬가지라구요."
"……."
"말하기전에 제발 한번 생각해보고 말해요. 들어갈게요."

 

마지막으로 눈물을 훔친 성규가 대문을 쾅 닫고 들어갔다. 혼자 남은 우현, 자신이 참 한심스럽다.

 


*


 

집으로 돌아온 호원은 샤워를 하고 나와 TV를 켜고 시끄럽게 떠드는 예능 프로를 보고있으면서도 생각은 온통 동우에게 가있었다. 지금도 계속 울고 있을지, 아니면 울다지쳐 잠이 들었을지….


 

*

 

 

 

 

 

다음날 아침.
항상 우현과 성규의 티격태격으로 떠들썩하던 차안이 오늘은 라디오 소리만 들린다. 성규는 조수석에 앉아 말없이 핸드폰만 주물럭댔고 우현은 그런 성규의 눈치를 연신 살피고 있었다. 어제 자신이 한 말실수때문이 분명하다.

 

"어제, 그건 말실수였어요."

 

결국 한참 고민하던 우현이 먼저 사과를 했다. 괜찮아요. 성규가 핸드폰 폴더를 닫으며 중얼거리듯이 대답했다.

 

"…기운 좀 차려요. 친구일은 안타깝게 됐지만 그렇다고 김성규씨까지 축 처지면 어떡해요."
"휴우…. 알겠어요."

 

그래도 영 기운이 나질 않는다. 뜨거운 물에 푹 삶은 시금치처럼 흐물흐물해서는 기운이 하나도 없는 성규의 모습에 우현은 속이 상했다. 성규는 청량한 탄산수처럼 톡톡 튀겨야 제 맛인데….

 


*


 

가게 여는 시간에 자동으로 번쩍 눈이 떠진 동우는 세수와 양치를 하고 서둘러 외출 준비를 했다. 어제 자신의 차는 가게앞에 세워두고 왔기때문에 택시를 잡아타야했다. 차키와 지갑을 들고 신발을 신으려는데 아침 일찍부터 띵동, 하고 초인종 소리가 울린다. 누구세요. 잠긴 목소리로 말하며 문을 열었다. 호원이다. 커다란 과일바구니를 끌어안고 회사 출근길인지 깔끔한 정장을 입은 채였다.

 

"어? 이 시간에 어쩐 일이야?"
"형 걱정되서요."
"나 괜찮아."

 

동우가 애써 밝게 웃어보였다. 정말 애써서 웃는 게 다 보일 정도로 측은한 웃음에 호원은 쓴 침을 삼키고 과일 바구니를 동우의 품에 안겼다.

 

"이거 받아요."
"이렇게까지 안 해도 되는데…."
"다 잘 될 거에요."
"고마워, 호원아…. 아, 잠깐 들어왔다갈래?"
"그러고싶은데 출근해야해서요. 도움 필요한 거 있으면 꼭 말해요."
"응. 고마워…."

 

동우의 손을 꼭 붙든 호원이 잠시 머뭇거리다 동우를 한번 꽉 끌어안고는 쿠당탕탕소리를 내며 계단을 뛰어내려간다. 왜 저러지? 호원의 찐한 마음을 눈곱만치도 알리없는 동우는 그저 머리만 몇 번 긁적거리고 과일바구니를 식탁에 내려놓았다.


 

*

 


"…하아…."

 

날이 밝은 상태에서의 가게 모습은 생각보다 훨씬 처참했다. 두 손을 늘어트린채 한참을 재가 된 가게앞에 서있던 동우가 훌입문도 없이 벽 전체가 허물어진 가게 안으로 들어갔다. 새까맣게 그을린 수저가 간간히 보이고 뼈대만 남아있는 테이블이 곳곳에 쓰러져있었다. 어디하나 다시 쓸 수 있는게 하나도 없다. 눈앞이 깜깜하다.

 

"사,사장님! 가게 왜 이래요?"

 

아침 시간에 출근하는 두 명의 알바생이 가게 모습을 보곤 기겁하며 다가와 묻는다.

 

"영민이랑 은정이. 일찍 출근했네."
"아니, 출근이 문제가 아니라 이게 다 뭐에요? 어떻게 된 거에요?"
"어젯밤에 불이 나서…."
"말도 안 돼…. 그럼 어떡해요?"

 

1년 넘게 꽤 오랜 기간동안 일했던 영민과 은정이 안타까워하며 발을 동동 굴렀다.

 

"다시…세워야지."

 

말은 그렇게해도 어디서부터 어떻게 손을 대야할지 막막하기만 했다. 아직 보험회사에 전화도 안 한 터라 처리반이 오지도 않았고, 보험패키지에 처리반이 있었는지도 불확실했다. 영민과 은정을 돌려보낸 뒤에도 동우는 그저 멍하니 가게만 바라봤다. 정말 모든게 한순간에 재가 되어 버렸다.


 

*


 

"다음주 수요일에 희망의 집 봉사활동이 있습니다. 모금은 개인적으로 찾아와서 내세요."

 

거남 대리의 말이 끝나고 직원들이 하나둘씩 가방에서 지갑을 꺼내들었다. 일단 분위기를 봐선 모금을 해야할 것 같아 성규도 얼른 지갑을 꺼내며 옆자리 호원에게 물었다.

 

"희망의 집 봉사활동이라뇨? 처음 듣는 얘긴데"
"두 세 달에 한번씩 희망의 집이라는 고아원으로 봉사활동을 가요. 회사이미지를 위해서."
"다 같이 가는거에요?"
"아뇨. 희망자만요. 근데 다들 눈치봐서 빼기 일쑤에요."

 

지갑을 열고 잠시 고민을 했다. 만원은 너무 적고, 이만원은 애매하고…. 고민하던 성규가 '얼마 내실거에요?'하고 호원에게 물었다.

 

"전 10만원이요."
"예에?"
"왜요?"
"아,아니에요."

 

만원짜리 두 장을 꺼내려던 성규가 얼른 다섯 장을 꺼내 모금을 했다.

 

"그나저나 동우는 뭐하고 있을까요. 지금 시간이면 영업 준비할 시간일텐데…."

 

한숨을 쉬는 성규를 따라 호원도 한숨을 내쉬었다. 서류를 들고 자리에서 일어선 성규, 근심 가득한 표정으로 터덜터덜 걸어와 우현에게 서류를 내민다.

 

"여기…결재 서류요."

 

모니터에 향해있던 시선을 힐끗 성규에게 넘긴 우현이 고개를 내저으며 서류를 받아들었다.

 

"언제까지 그렇게 물러터진 인상만 하고 있을거에요."
"제가 뭘요."
"거울봐요. 지금 김성규씨 인상이 어떤지."
"…이해 좀 해주면 안돼요?"
"네. 안돼요. 그러니까 활짝 웃고 다니세요. …그게 어울리니깐."

 

'그게 어울리니깐'부분은 작게 중얼거린 우현이 서류를 휙휙 넘기며 검사를 했다.

 

"김성규씨."
"느에…."
"짧게 대답해요. 김성규씨."
"하아…. 네."
"앞에 한숨떼고 다시."
"네. …왜요."
"뒤에 왜요떼고 다시."
"아, 진짜 왜요!"

 

성규의 큰 목소리에 직원들이 깜짝 놀라 고개를 든다.

 

"미쳤어요? 여기 회사안이에요. 목소리 낮춰요. 여기 오타 안 보여요?"

 

우현의 손가락이 가리키는 곳을 보자 '지출'이 '찌출'로 쓰여있다. 이건 엄연한 자신의 잘못이다.

 

"…죄송해요. 고쳐서 다시 제출할게요."
"됐어요. 내가 하면 되니깐."
"…네."

 

인사를 꾸벅하고 느릿느릿하게 자리로 돌아가는 성규를 보며 우현이 잠시 고민을 하다 어디론가 전화를 걸었다.

 

"여보세요? 오권이형? "
[어라. 서동 애물단지. 무슨 일로 너가 먼저 전화를 다하냐.]
"애물단지라니. 암튼 내 부탁하나만 들어주라."
[부탁? 말이나 해봐. 들어나보게.]

 

어려운 건 아니고 내가 아는 사람중에….

 

 

*

 

 

 

 


"아무튼 다음날에 그 병기라는 놈이 선생님한테 그대로 일러바쳐서 그 날 하루종일 벌섰다니까."

 

한가한 레디락 점심 시간. 대걸레질을 하던 명수가 어느새 성열의 앞에 앉아 고등학교때 사고친 이야기를 하고 있었고 성열은 간간히 손등으로 입을 가리며 웃었다. 한참 이야기를 하는 명수의 뒷통수를 누군가가 찰싹 내려쳤다.

 

"아씨! 누구, 아, 선웅이형."
"너 청소 안 하고 뭐하냐."
"손님이랑 말동무하는 것도 죄에요? 그리고 청소는 거의 다 했다구요."
"빈둥빈둥대지말고 제대로 좀 해라."
"어디가세요?"
"잠깐 볼일보러."
"다녀오세요."

 

유유히 레디락을 나가는 선웅의 뒤에 대고 명수가 중얼중얼 궁시렁거렸다. 선웅이 닫고 나갔던 문이 다시 열리더니, 아뿔싸. 미희가 걸어들어온다. 전에 미희가 명수에게 꼭 건네주라던 선물을 중간에서 횡령한 죄가 있는 성열이 식겁하며 고개를 숙이고 명수가 갖다준 레몬에이드 잔만 만지작거렸다. 대걸레질을 하던 명수, 뒤늦게 미희를 발견하고는 똥이라도 본 마냥 얼굴을 확 찌푸린다.

 

"니가 여긴 왜 왔냐."
"어머. 나 너 보러 온 거 아니다? 브런치 즐기러 온거라구."
"집에서 남은 반찬에 밥 비벼먹게 생긴 애가 브런치는 무슨. 그리고 지금 오더 마감이야. 2시부터 오더 받으니깐 2시에 와."
"2시까지 기다리면 되겠네. 얼마 안 남았으니깐. 아,참! 그나저나 내가 준 스카프 어때? 예쁘지?"
"스카프?"

 

헉. 성열이 초조한 표정으로 가방끈을 꼭 쥐었다. 손에서 잔뜩 땀이 새어나온다.

 

"무슨 스카프?"
"뭐? 스카프 못 받았어? 너 집에 없길래 옆집…. 잠깐…."

 

미희가 성열을 보고는 눈을 게슴츠레하게 뜨며 다가와 성열의 어깨를 톡톡 두드린다.

 

"그 때 옆집분 맞죠?"

 

으힉, 어떡해. 성열이 식은땀을 흘리며 아랫입술을 깨물었다. 어떻게 해야하지? 뭐라 말하지?

 

"맞네, 그 때 그 분! 내가 그 때 선물 전해달라고 그랬는데…."
"무슨 소리야. 난 못 받았는데. 헛소리하지말고 얼른 브런치나 먹고 가."
"아냐! 진짜 전해줬다고. 그거 비싼거란 말이야…. 이봐요! 고개 좀 들어봐요."

 

미희, 이번엔 톡톡이 아닌 툭툭 성열의 어깨를 건드린다. 야, 그만해. 명수가 성열의 어깨를 툭툭 치는 미희의 손을 거둬냈다.

 

"아, 나 진짜 억울하네! 이봐요. 직접 입으로 말해봐요. 내가 선물 주면서 전해달라고 했잖아요."
"성열아. 진짜야?"

 

명수가 진짜냐는 표정으로 물었고 한참 고민하던 성열이 고개를 들었다.

 

"아니, 명수야. 나 그런거 받은 적 없는데…."
"뭐,뭐라고요?"

 

미희가 당황하며 손부채질을 했다.

 

"분명 그때 내가 전해줬잖아요! 어머어머, 그거 도둑질이에요, 도둑질! 아무리 스카프가 탐났어도!"
"…죄송한데 무슨 말하시는지 잘…."
"뭐요?! 진짜 황당하네!"
"야, 그냥 가라."

 

명수가 대걸레질로 미희의 구두를 밀어내며 레디락 밖으로 미희를 끌고 나갔다. 미희, 너무 분해서 발을 동동 구른다.

 

"진짜 억울해서 말도 안 나오네! 내가 얼마나 성심성의껏 준비한 선물이었는데 그걸 중간에서 가로채고, 게다가 오리발까지 내밀어? 명수야. 저 사람 뭐야?"
"성열이 그럴애 아냐. 헛소리는 니네 별나라갈때나 하고 브런치는 딴데가서 먹어라."
"명수야! 명수야!"

 

억울해하는 미희를 훠이훠이 쫓아낸 명수가 문을 쾅 닫았다.

 

"미안. 쟤가 좀 이상한 애라서."
"아냐, 괜찮아."

 

성열이 볼을 붉히며 살짝 웃어보였다. 한편 분하고 억울해 씩씩거리며 택시를 잡아타려는 미희 뒤로 예쁘장한 스카프를 매고 있는 강아지가 유유히 골목 너머로 사라졌다.

 


 

*

 

니체가 말했다. 사랑으로 행해진 일은 언제나 선악을 초월한다고.

 

*

 

 


"후우…."

 

동우, 보험회사에서 걸어나오며 한숨을 쉰다. 제일 싼 보험을 들어놓은 탓에 보험비로 가게를 다시 짓는건 거의 불가능에 가까웠다. 그리고 쥐꼬리만한 보험비를 타는 과정도 복잡했다. 보험회사가 손해사정회사에게 의뢰를 주고 의뢰를 받은 손해사정회사는 소방서와 경찰서에서 화재 경위와 결과에 대한 보고서를 받아 그 서류와 자체 조사한 서류를 대상으로 피해액을 산정해 보험사에게 다시 서류를 제출하는 식의 과정이었다. 이 과정이 대체적으로 한달에서 45일 정도 걸리는 경우가 많단다. 당장 영업에 문제가 있는데 45일이라니. 뭐 하나 제대로 되는게 없다. 다른 알바생들이 가게로 출근할 시간이라 서둘러 시동을 걸고 가게로 차를 몰았다. 조금 있으면 고기도 배달올 시간인데 그건 또 어떻게 해야할지. 현실이 무섭고 막막해 울컥 눈물이 날 것 같았다. 괜시리 시골에 계신 어무니,아부지도 보고 싶어진다. 후드티 소매로 눈을 벅벅 닦아냈다. 울어봤자 눈만 퀭해진다. 이 상황에서 눈물은 아무짝에도 쓸모없다.

 

"어?"

 

의아한 표정으로 서둘러 주차장에 차를 세웠다. 회색 조끼를 입은 사람들이 화재 뒤처리를 하고 있었다. 초록색 굴삭기가 요란한 소리를 내며 무너진 건물 잔해를 트럭에 실었고 물탱크차 다. 보험사에서 온 처리반인가? 아닌데. 처리반은 접수 후 일주일 뒤에나 온다던데. 어리둥절한 표정으로 주춤거리는 동우에게 보호안경과 안전모를 쓴 남자가 다가왔다. 안전모와 조끼에 'SD건설'이라는 로고가 밝게 쓰여있다.

 

"장동우씨 되시죠?"
"네. 제가 장동우인데요. 혹시 보험사에서 오셨어요?
"네? 보험사요?"
"아, 아닌가…."
"서동건설에서 나왔습니다. 여기에 사인 부탁드려요."
"사인이요? 아,네네."

 

정말 얼떨결에 사인을 마쳤다. 근데 서동건설이라면 서울에서 하늘을 찌를 듯한 높은 빌딩들을 짓고 있는 기업인데 왜 자신의 가게를 치워주고 있는 걸까?

 

"…저기, 근데 왜 제 가게를 치워주시는거에요?"
"글쎄요. 저희는 시키는 대로 하는 입장이라 잘 모르겠네요."
"아,네…. 저, 그럼 돈은 제가 내는 건가요?"
"아뇨. 신경 안 쓰셔도 됩니다."

 

내 가게인데 어떻게 신경을 안 써요, 이 사람아. 동우가 멀찍이 떨어져서 작업현장을 멍하니 지켜봤다. 정말 빠른 속도로 잔해물들이 거둬져나가고 물탱크를 실은 살수차가 오더니 탄 재와 거뭇거뭇한 자국들을 깨끗히 씻어내리기 시작했다. 속전속결. 한 시간도 안 되어 작업이 마무리 됐고 작업 차량과 굴삭기가 유유히 사라졌다. 말도 안 되게 깔끔해졌다. 물론 앞면이 모두 허물어져 언뜻 보면 공터같았지만 어쨌든. 너무 순식간에 일어난 일이라 어안이 벙벙해진 동우가 정신을 차리기도 전에 이번엔 고급스러운 차 두 대가 가게앞에 멈춰서더니 시크한 검정 트렌치코트에 선글라스를 쓴 남자가 뒷좌석에서 내렸다.

 

"장동우씨?"
"네. 제가 장동운데…."
"어디 장씨세요?
"이,인동 장씨요."
"잘됐군요. 저도 인동 장씨입니다. 이름은 오권. 장오권이구요."
"네. 바,반가워요. 근데 뭐 하시는…."
"아,참. 여기요."

 

오권, 트렌치 코트 주머니에서 명함을 꺼내 동우에게 건넨다.

 

"……디자이너?"
"정확히 말하면 인테리어 디자이너죠."

선글라스를 벗은 오권이 동우에게 찡긋 윙크를 날렸다.

 

"남우현 부탁 받고 왔는데 그 자식은 안 보이네요? 똥물에 튀겨죽일 배은망덕한 놈 같으니라고."
"남우현씨요?"
"남우현 몰라요? 서동 왕자 남우현. 그 놈 부탁받고 왔는데. 아무튼 일단 작업 시작하죠. 렛츠고."

 

오권, 손을 두어번 짝짝치면 두 대의 차에서 여러 사람들이 내려 황무지가 된 가게를 꼼꼼히 살핀다.

 

 

*


 

볼네드 점심 시간.
성규와 호원 모두 깨작깨작 밥을 먹고 있다. 먹는다는 표현보단 밥알 수를 센다는 표현이 더 맞을 것 같다. 평소엔 씩씩하게 잘 먹더니만.

 

"…아, 진짜. 팍팍 좀 먹어요. 평상시엔 수저도 씹어먹을 기세였잖아요."
"……."
"김성규씨 고기 좋아하죠? 자, 여기 고기."

 

우현은 자신의 식판에 있는 고기를 성규의 수저위에 올려준다. 힐끗 우현을 본 성규가 뚱한 표정으로 수저를 입으로 가져간다. 전화벨이 울리고 주머니에서 핸드폰을 꺼낸 성규가 액정에 뜬 동우 이름을 보고는 얼른 폴더를 열어 귀에 가져다댄다.

 

"어, 동우야!"

 

동우라는 말에 자리에서 일어난 호원이 후다닥 성규의 옆자리에 앉아 전화기에 귀를 가져다댄다.

 

[성규야.]
"응응. 나 여기있어. 왜? 뭐 도와줄 거라도 있어? 말만 해. 내가 뭐든지,"
[남우현씨 거기 있어?]
"…응? 뭐라고?"
[남우현씨. 너네 회사 팀장님. 거기 있냐구.]
"응. 있지. 근데 왜?"
[잠깐 바꿔줘봐봐.]
"응. 알았어."

 

동우가 팀장님 바꿔달라네요. 성규가 알쏭달쏭한 표정으로 핸드폰을 우현에게 건네자 성규 옆자리에 앉아있던 호원이 다시 자리에서 일어나 쪼르르 우현의 옆자리로 향한다. 핸드폰을 건네받은 우현이 전화가 올 줄 알았다는 표정으로 통화를 했다.

 

"아닙니다, 뭘요. …아니에요. 그럴 필요없어요. 네. 그 쪽에서 다 알아서 작업할꺼니깐 그냥 편히 있으면 되요. 네. 정말 괜찮습니다. 네."
"……."
"네. 바꿔드릴게요."

 

우현이 다시 성규에게 핸드폰을 내밀었다.

 

"어, 동우야. 팀장님은 갑자기 왜?"
[남우현씨가 다 해결해줬어…. 흐어어엉.]
"무슨 소리야, 그게. 행간을 빼먹지말고 얘기해봐."

 

그러니까 아까 서동건설에서 사람들이 오더니 어쩌구저쩌구 이러쿵저러쿵 이랬다저랬다. 모든 이야기를 듣고 전화를 마친 성규가 잠시 멍하니 우현을 쳐다봤다. 대충 감을 잡은 호원은 우현의 어깨를 툭툭 두들기며 씨익 웃었다. 숟가락으로 밥을 푼 우현이 어쩔 줄 몰라하는 성규를 보며 무덤덤한 표정으로 말했다.

 

"이제 밥 좀 제대로 먹죠?"

 

그리고 살짝 웃어보이는데, 그 웃음이 너무나 근사하고 멋져보여 말문이 막힐 정도였다.

 

"제,제대로 먹을게요."

 

얼굴이 발게진 성규가 우걱우걱 입에 밥을 쑤셔넣었다.

 


*

 

 

 

 

 

 

 

 


인생그래프꼭짓점
w.남위엔

 


"꺄악, 오빠! 사진 한번만 같이 찍어요."
"사진은 무슨. 내가 연예인이냐."
"그럼 폰번이라도 주시면 안되요? 오빠, 진짜 내 이상형인데."
"으윽. 기지배들이 왜 이렇게 힘이 쎄!"
"꺄악! 기지배래, 기지배! 오빠, 나 설레여요!"

 

퇴근을 하고 나오는 명수에게 여고생들이 우루루 달라붙었다. 명수는 근방에 위치한 여고에 꽃미남 알바생으로 팬클럽이 생길 만큼 유명했다. 요새 들어 하나 둘씩 여고생들이 나타나더니 며칠 안 되어 그 인원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 명수 혼자선 이 여고생무리를 뚫고 지나갈 수 없을 정도였다. 한참 여고생무리에게 시달리고 있을 때, 레디락 건너편 까페보네에서 명수가 퇴근하기까지 기다린 성열이 니트 소매를 올려부치며 나타났다.

 

"어? 성열아! 잠깐, 아오, 야! 좀 비켜봐! 퇴근 좀 하자!"

 

명수의 고함에 여고생들이 '우오오'하며 한발짝 뒤로 물러났다. 흐트러진 옷을 정리한 명수가 얼른 무리에서 빠져나와 성열의 손목을 잡고 냅다 정류장으로 뛰었다. 한 폭의 순정만화같은 모습에 여고생들이 넋을 잃고 그 뒷모습을 멍하니 쳐다보다가 자기네들끼리 소설을 쓰기 시작했다.

 

"야. 미친, 방금 봤어? 명수오빠가 저 하얀 오빠 손목 잡고 가는거?"
"봤음. 졸라 박력 터졌음. 나 지릴 뻔."
"외람된 말이지만 둘이 참 바람직하지않았냐? 나 대리만족했어."
"맞아. 내가 가질 수 없다면…차라리 네덜란드로 꺼져버려!"

 

여고생들이 둘의 사랑을 기원하며 각자 도서실, 혹은 집으로 흩어졌다.

 

"요즘 기지배들 장난아니네. 아, 따가."

 

손등에 길게 손톱자국이 났다. 여고생들과 실랑이를 하다가 난 상처였다. 명수의 상처에 미간을 찌푸린 성열이 가방을 뒤적거려 밴드를 꺼냈다.

 

"그런 것도 가지고 다녀?"
"…으응. 연고는 없네. 미안."
"너가 왜 미안해. 암튼 고맙다."

 

둘리가 그려진 밴드를 매만진 명수가 힐끗 성열의 가방안을 보며 물었다.

 

"그 악보는 뭐야?"
"…어어? 아, 아무것도 아냐."

 

명수에게서 풍기는 향기가 바람을 타고 살랑살랑 콧가를 간질거렸다. 향수 냄새라기보단 본래 가지고 있는 명수의 살내음이랄까. 암튼 은은하고 남자다운 향에 성열의 가슴이 저릿저릿 떨려왔다.

 

"작곡 악보인 것 같은데?"
"…으응."
"와아. 너 작곡도 해?"
"그냥. 연습삼아…."
"한번 구경해도 돼?"

 

드디어 명수에게 이 악보를 보여줄 날이 온건가? 성열이 심호흡을 하며 가방에서 악보를 꺼내 두 눈을 질끈 감고 명수에게 악보를 내밀었다. 악보가 파르르 떨리는 걸 의아하게 여긴 명수가 성열의 손을 덥석 잡았다. 성열, 흠칫하며 감았던 눈을 번쩍 뜬다. 꿈이 아니라 생시. 정말 자신의 손을 꼬옥 잡고 있는 건 명수의 손이 맞았다.

 

"너 손 시려? 왜 이렇게 떨어? 가을치곤 춥긴 하지만 아직 바들바들 떨 정도는 아닌데…. 흠…"

 

손을 뗀 명수가 악보를 찬찬히 훑었다.

 

"제목이 Want to see MS?"
"…으응."

 

성열이 꿀꺽 침을 삼켰다. 두근두근두근.

 

"MS? 나랑 이니셜이 똑같네."
"……."
"MS를 보고 싶어하다는 뜻 맞나?"
"…어어. 마,맞아."
"……."

 

명수의 그윽하고도 진지한 눈빛에 성열은 온몸의 근육이 바싹 굳어지는 것 같았다.

 

"……."
"……."
"…사실 악보 볼 줄 몰라서 뭐가 뭔지 모르겠다."
"…아."

 

명수에게 음악으로 감동을 주기엔 너무 무리였었나. 명수가 머리를 긁적거리며 악보를 다시 성열에게 건넸다.

 

"근데 MS가 누구야?"
"……."
"좋아하는 사람이야?"
"…그냥 생각나는 사람."
"그럼 좋아하는거네. 좋아하면 생각나고. 자꾸 생각나면 좋아지게 되니까."
"…정말?"
"대다수가 그렇지않나."
"……."

 

그럼…내가 널 좋아하는걸까, 명수야.

 


*


 

어젯밤, 동우 걱정을 하며 제대로 못 잔 탓에 하품을 하며 퇴근준비를 한 성규가 기지개를 펴며 우현에게 다가갔다.

 

"팀장니임~ 퇴근시간이에요오~"

 

말꼬리를 늘이는 성규는 참 귀여웠다. 그러나 우현은 괜히 맘에도 없는 말을 했다.

 

"마,말꼬리는 왜 늘어트려요. 혀에 살쪘어요?"
"……."
"…큼. 기획안건이 밀려서 마저하고 가야되요."
"아아…. 팀장님 완벽주의자 아니였어요?"
"내가 완벽주의자가 되는 걸 못마땅해하는 사람들이 일을 많이 줬나보죠. 미안하지만 오늘은 버스타고 가요." 
"…기다릴까요?"
"언제 끝날 줄 알고요?"
"동우 일도 그렇고 그냥 인심쓰죠, 뭐. 도와줄 거 없어요?"

 

성규, 메고 있던 가방을 다시 내려놓는다.

 

"도와줄 건 없고. 심심하니깐 앉아서 말동무나 해줘요."
"에이. 막 부려먹어도 되요."
"됐어요. 내가 해야할 일이니까."

 

의자를 끌고 와 테이블 앞에 앉은 성규가 의자를 좌우로 흔들거리며 핸드폰으로 동우와 문자를 주고 받았다.

 

"장오권이 누구에요?"
"인테리어 디자이너에요. 꽤 유명해서 전시회도 몇 번 열었었는데."
"암튼 그 분이 와서는 가게를 요리재고 저리재서 갔다네요."
"왜 그랬을까요."
"모르죠."
"정말 몰라요?"
"네. 모르겠는데…."

 

우현이 피식 웃으며 서랍에서 USB를 꺼내 컴퓨터에 꽂았다.

 

"왜 웃어요? 미심쩍게."
"아녜요. 그냥 두고보면 알 거에요."

 

그 후 우현은 정말 묵묵히 일만 했다. 말동무를 해달라면서 정작 너무나 진지한 표정으로 일하는 모습에 성규는 말 한마디 건네지 못하고 의자에 앉아 발가락과 손가락만 꼼지락거렸다. 서서히 졸음도 몰려온다.

 

"졸려요?"
"아뇨, 전혀."
"아까부터 계속 꾸벅꾸벅거리던데."
"아니에요. 흐아아암. 커피 먹을꺼죠? 타올게요."

 

졸린 눈을 비비며 휴게실로 들어가는 성규를 보며 우현이 기분좋게 웃었다. 사무실 안에 자신과 성규, 딱 둘만 있다는 느낌이 썩 나쁘지 않다.

 

"…왜 안 오지."

 

커피 원두를 따러 자메이카로 갔나? 아님 원두를 빻으러갔나…. 결국 일하던 서류를 잠시 미뤄두고 휴게실로 가 불투명한 유리문을 벌컥 열었다.

 

"……."

 

성규는 손에 커피 믹스를 꼭 쥐고 테이블에 얼굴을 댄 채 잠들어있었다. 커피포트에 담긴 물은 식은 지 오래였다. 커피포트 전원을 끄고 성규에게 다가간 우현이 무릎을 낮추어 성규의 얼굴을 찬찬히 살폈다. 살짝 벌린 입술, 높은 콧대, 작지만 매력있는 눈, 흐트러진 갈색톤의 머리. 나중에 머리색깔가지고 시비 한 번 걸어야겠다.

 

"…피부 되게 뽀얗네."

 

볼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살결 한 번 끝내준다. 약간 구릿빛 도는 자신의 피부톤과 달리 성규는 두부처럼 허여멀겋다. 새근새근 내뿜은 성규의 숨결이 우현의 이마에 와 닿았다.

 

"……."

 

우현, 살짝 손을 들어 성규의 뺨을 쓰다듬듯이 건드린다. 전에도 느꼈지만 참 푸딩같다. 스물여덟살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탱탱하고 매끈거렸다. 그때 성규가 부스스 눈을 떴다.

 

"흐읍. 아, 침 흘렸다."

 

침 때문에 촉촉히 젖은 입술을 성규가 손등으로 훔치며 자리에서 벌떡 일어났다. 뇌는 깼지만 몸은 아직 수면 중인지 다리에 힘이 서질 않아 성규가 으헉,하는 소리를 내며 비틀거렸다. 우현이 재빨리 그 허리를 붙잡았다. 어색한 분위기에 성규가 빠져나오려고 몸을 살짝 뒤틀자 우현의 손에 힘이 바싹 들어간다. 마치 그대로 있으라는 것처럼. 레이저가 발사될 듯한 우현의 눈빛에 성규가 커피믹스를 꼭 쥔 채로 침을 한번 꿀꺽 삼켰다.

 

"김성규씨."
"왜,왜요."
"…원래…그렇게 반짝반짝거려요?"
"…무슨 소리에요?"

 

'일단 이것 좀 놔요'하고 말하려는데 여전히 잡고 있는 손은 끄떡도 하질 않았다. 참 이상한 건, 가슴이 두근두근거린다는 점이다. 우현의 얼굴이 점점 성규 코앞으로 다가왔다. 저번과 똑같은 상황이다. 우현의 코와 성규의 코가 맞닿았다. 성규의 손에 들려있던 커피 믹스가 투둑 하고 바닥으로 떨어졌다.

 

"……."
"……."

 

우현의 눈동자가 흔들흔들거리는게 훤히 보이는 거리. 아마 고민을 하고 있는 것 같았다. 키스를 할 지, 아니면 저번처럼 그냥 물러설지. 그리고 그때, 성규가 먼저 고개를 들이밀어 입을 맞추었다. 왜 그랬는지는 모르겠지만 자신을 앞에 두고 고민을 하는 우현의 모습에 묘하게 오기가 발동했던 것 같았다. 자신도 모르는 그런 거지같은 오기. 동그란 눈으로 자신을 쳐다보는게 느껴져 얼른 눈을 감았다. 내가 드디어 미친건가? 속으로 생각하며 좀 더 편안하게 뒷통수를 잡아오는 우현의 손길에 몸을 맡겼다. 키스는 부드럽고 달콤했다. 성규에겐 정말 수년만의 키스였다. 그리고 그 상대가 우현이라는 점이 썩 나쁘진 않았다. 우현이 키스를 잘해서였을까? 아니면….

 

"……."

 

거기까지 생각이 미치자 그제서야 가출했던 정신이 스물스물 들어오기 시작하고 상황이 파악되기 시작했다. 우현의 근육질 잡힌 팔뚝이 느껴지고 지금 입안을 헤집고 있는 우현이 느껴지고 상대가 무려 남!자!라는 것도 느껴지자 머릿속에서 위이이잉하는 사이렌이 울렸다. 비상, 비상! 얼른 입술 철수하고 도망가라, 오바. 성규의 뇌에 위치한 지휘부 장관이 명령을 내렸고 그 명령에 성규는 즉각 반응했다.

 

"…하아."

 

꽤 긴 시간의 키스에 둘 다 숨까지 거칠어져있었다. 성규는 혼란스러웠고 우현은 더더욱 혼란스러웠다.

 

"너,너무 느,늦었어요. 먼저 가볼게요."

 

휴게실을 박차고 나온 성규가 가방을 냅다 집어들고 회사를 뛰쳐나왔다. 회사 입구에서 멈춰선 성규가 주먹 쥔 손으로 머리를 감싸며 계단에 주저앉았다. 농후한 키스에 입술이 아렸다.

 

"…위험해."

 

우현에게 드는 감정이 너무 위험했다. 한편 휴게실에 혼자 남아있던 우현, 평소 안 하던 욕까지 나지막하게 내뱉으며 커피 포트 옆에 있던 커피 믹스통을 집어던졌다.

화가 난다.


 

 

 

 

 

 

 

 

 

 

 

 

*

.

 

 

 

 

 

 

 

 

 

 

 

 

 

 

 

 

 

 

 

 

 

 

 

 

 

 

 

 

 

 

 

 

 

 

 

 

 

 

 

 

 

 

 

 

 

 

 

 

 

 

 

 

 

 

다음주 주말에 만나요 우리 ♥

수능을 앞둔 동갑 고삼피릿! 전 붙었답니다! 수능보러가서 죄다 깔아드릴께요!!!

 

 

비가 오면서 날씨가 쌀쌀해졌답디다.

옷, 단단히 입고 다니세요. 감기 걸려요.♡

 

 

 

 

 

 

 

 

 

 

 

 

 

 

 

[인피니트/현성] 인생그래프꼭짓점 [19] | 인스티즈

 

 

 

 

 

 

 

 

 

 

 

 

 

 

 

 

 

 

 

 

[인피니트/현성] 인생그래프꼭짓점 [19] | 인스티즈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글 읽기전에 선댓! 그대 붙었어요?!?!?! 우와으아으아 짱축하해요!!!!!!!!! who!!!
11년 전
독자18
으와 진짜 너무 재밋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글은 항상 느므 재밋어여 엉엉 대기타고 기다리던게 느므 보람찬순간.. ♥ 오 일등이에요 일등!!! ㅠㅠㅠㅠㅠ조아주금 헐 명수... MS.. 명수야 너야너ㅠㅠㅠㅎ ㅋ스... ㅊ..ㅠ..츄.. 두잇두잇츄..!!!!! 와 주금ㅠㅠㅠㅠ아 너무 조아여 흐어 댜릉해여 그대ㅠㅠㅠ 대학 붙은거 짱 축하드려요!!!!♥
11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 ♥♥♥♥♥♥♥♥♥♥♥♥ 앞으로 분량 꽈득꽈득 채워올께용 ♥
11년 전
독자2
올라왔다올라왔어 내사랑 인생그래프꼭짓점♡ 규꼬리에요~ 선댓!
11년 전
독자48
대박... 대박........대박.... 어제 못봐서 진짜 막 머릿속에 인그꼭만 떠오르고 제정신아닌체로 있었는데.. 오늘거 보고 쥬금이요ㅇ)ㅡ<... 아진짜 대박이라는 말밖에 안나와요 지금 한손으로 입부여잡고 한손으로 타자치고있어요 믿어줘요 덧글이 다소 느려지겠네여.. 손가락 찢어질것같아요 한손타자는 힘든것이에요 아아 정신차리고.. 와 지금내가 팬픽을 본건지 드라마르 본건지;;; 어디서부터얘기해야하죠? 앞에부분보면서 막 두근두근했는데 마지막에 키스..보고 아무생각도 안나고 키스밖에안떠올라요 와 미춰버리겠네 차차정리해보도록하죠. 동우야.. 동우ㅠㅠㅠㅠㅠ 동우 진짜 걱정했는데ㅠㅠㅠㅠㅠㅠ 이럴줄알았어+_= 남우현이 해결해줄줄알았어 아 바람직해 남우현 만세 서동왕자 만세! 모든게 용서되게 멋진놈 내앞에서도 웃어봐.. 수열은 엄마미소 가득하면서 봤네요ㅋㅋㅋㅋㅋㅋ 지금생각해보면 내표정 가관;;; 열아... 평생 앓다죽을 열아... 시치미떼는것봨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씹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아 열이가 어떻게 대처할까 하고있었는데 생각치도 못하게 대처하네요ㅋㅋㅋㅋ 아 귀여워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ㅋ 성열아 넌 명수를 좋아해... 명수야 너도 열이좀 좋아해줘... 아아아ㅏ 오늘의 하이라이트 현성 와 진짜 이건 생각할수록대박 남우현 멋진놈 그렇게 딱 허리부여잡고 막 막막 다가가 막막 우아ㅏㅏ아ㅏ 김성규 이놈 너 아주 좋아 먼저 막막막 입맞추고 막막막 ㅏㅁ가ㅏ아ㅏㅏ... 이거 할말없어요 그냥 굿잡 작가님 나이스샷, 작나샷~ 행쇼~ 아 인생그래프꼭짓점은 아무리생각해도 내인생 최고의 팬픽인듯 드라마 내시죠 강추bb 홍보대장은 저로 할게요. 그니까 결론은 작가님 ㄱㅐ짱 d(T_T)b 사랑해요 다음편 기대할게요 그대 대학붙으셨어여ㅕ?!?!! 대박!!!! 축하해요!!!! 짱에잉요1!!! 수능보는 분들 힘내시고 작가님 축하해요 안녕!♥
11년 전
독자51
저도 모르게 횡설수설 길게길게 달았네요ㅋㅋㅋㅋㅋㅋ 그만큼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이안나와요, 인그꼭 친구한테 전파시켜줬는데 친구랑 같이 웁니다 저... 요즘에 이거없이 못산다고 난리에요... 전 영원히 인그꼭 홍보대장 합니다! 짱짱짱!!!
11년 전
남우이앤
♥♥♥♥♥♥♥횡설수설이라녀. 가슴에 콱콱 와닿아요. 이런 장문의 댓글 볼때마다 진짜감동 배터지게 먹어요ㅠㅠ감동터져서 저 쥬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길게 써드리고 싶은데 ㅠㅠ다른분들댓글에 답글도 달아야하고 분량도 채워야하고ㅠㅠㅠㅠ암튼 규꼬리그대는 내가 꼮꼮 기억할테야ㅠㅠㅠㅠㅠㅠ♥♥진심 사랑해요ㅠㅠ♥♥♥
11년 전
독자63
앗맞당ㅇㅅㅇ 저도모르게 캡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조회수 1이여도 캡쳐안하는편인데 인그꼭이라서 캡쳐했어요 내가 1등!! 내가 조회1등!!!! 이만큼 사랑해요 안녕♥
11년 전
독자3
캔디 선댓!! 기다리고 있었어요♥ 그대 대학 붙은거 축하해요!!
11년 전
독자36
으아니 오늘도 너무 재밌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현이가 동우 도와주는거 겁나 멋있어요!!ㅠㅠㅠㅠ하...게다가 키스신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편은 진짜 울고만 가는것같네요 흐뷰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주에 뵈요!!
11년 전
남우이앤
캔디 그대! 그대도 다음주에 뵈요!♥♥♥
11년 전
독자4
퐁퐁이) 입니다! 읽다가 먼저 댓글 달러 왔어요~
11년 전
남우이앤
ㅠ바로 수정했슴다!!!
11년 전
독자28
으아아아아아앙 역시 오늘편도!!!! 휘릭휘릭 읽히고 장면장면 떠오르는게 정말 드라마에요 ㅜ ㅜ 우선 대!학! 축하드려요 ~ 히히히
"앞에 한숨떼고 다시." "뒤에 왜요떼고 다시." 이부분은 왠지 개콘이 떠오르는 ㅋㅋㅋ 귀여운 녀석 흐흐
호원이도 동우한테 마음표시? 포옹도 했고, 성열이와 명수도 뭔가 진도가 나가고...동우 가게 도와주는 우현이는 멋있고 ㅜ ㅜ
이런저런 얘기를 하고 싶은데 마지막 키..키스씬에 모든 감상은 리셋.. 으아.. 커피 집어던지는 남우현도 멋있다...ㅁ7ㅁ8
브금 내이름은 김삼순 OST 맞죠? 이 노래 좋아하는데 ! 현성이들의 마지막 뽀뽀씬과 그 드라마에서 주인공 첫 뽀뽀씬이 왠지 연결되구~
좋네요ㅜ ㅜ 그냥 좋아요♥♥ 그럼 다음주, 다음편에 또 뵈요~ 기다릴게요 :-)

11년 전
남우이앤
마성 알렉스의 she is inst버전입니닿헤헿 다음주에 뵈요 ♥♥♥♥♥♥♥♥대학 붙었으니 이제 자유이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
바카루
11년 전
독자36
엉어유ㅜㅠㅠㅠㅠㅠㅠㅠ현성 니네도 네덜란드로 꺼져버려ㅠㅠㅠ오늘 내용 다 왤케 달달하나요ㅠㅠ뽀뽀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
꿀꿀이에여!!!헐키쮸햇땅..☞☜으힣ㅎ 에구머니나이힣 동우한테도움주는우혀니이이시히 좋으다 헐?!!!그대합격햇어요?ㅅ합격?ㅠㅠㅠㅠㅠ아그대축하해요ㅠㅠㅠㅠ엉엉그대진짜축히ᆞ드려요 진짜진짜 우와 이싷 사릉ᆞ해요♥♥
11년 전
남우이앤
♥♥♥♥♥♥♥♥♥♥♥♥♥♥♥♥♥♥♥♥♥뛸듯이 기쁘고 날아갈듯이 즐거워용헤헤헤헤헤헤헤헺ㅈㄱ허저핮기허ㅣㄷ깋ㄷㄷ
11년 전
독자6
흡.... 선플 저 암호닉도 음스여ㅠㅠㅠ 암호닉.. 해도 되냐며.....ㅠㅠㅠ
11년 전
남우이앤
암호닉은 언제나 신청가능합니다 ㅎㅎㅎㅎㅎㅎ
11년 전
독자45
아나ㅠㅠㅠㅠㅠㅠ그럼 저 흐름! 대체 저도 무슨 뜻인지 모르겠다만! 나ㅓ리나ㅓ리마러ㅣ나ㅓㄹ니ㅏㅓㄹ니 명수 빠슈니 가시나들 저 할래요 저 시켜쥬세여 ㅠㅠㅠㅠ 명수야ㅠㅠㅠㅠ 왜 악보를 못 읽는 거야퓨ㅠㅠㅠ 아나 그럼 성열이가 피아노를 치는건..... 아...음.... 아직은 무리가 있을지도 모르니까 성열이가 명수를 알려주는 거죠. ㅋ 성열이가 너무 퓨어해서 제 마음이 다 정화되는 기분임당;;; 흡... 현성은 대망의 키스씬 예고도 없어서 제 심장 어택 왜 마지막에 빡친거니 우현아......
11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게여. 암튼 츤데레 우현. 흐름 그대!! 오늘 신청하시는거면 제가 암호닉 모집글 올렸으니 얼른 고고싱!!!
11년 전
독자7
내사랑♥.♥
11년 전
독자64
제가 1등을 할려고 5분동안 대기탔는데ㅠㅠㅠㅠ다른그대들이 빠르셔서 놓쳤네요 그래도 7등이면 빠른편이니까...ㅋㅋㅋㅋ그대 대학붙으셨다고요???진짜 축하드려요!!!!공부잘하시나봐요ㅠㅠㅠ글에서 우현이랑 성규랑 말할때 잠깐 개콘이 떠올랐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현성이 키스를 했다니!!!!헣........겁나좋네여....내일학교가서 친구들한테 알리고 다녀야지////
11년 전
남우이앤
♥♥이게 컴퓨터 속도에 따라서 같은 시간에 댓글달아도 순차가 생기더라구요ㅠㅠ저도 지금 컴퓨터가 느릿느릿해서 스크롤질도 잘 안되여ㅠ흐규휴ㅡ규ㅠㅠㅠ♥
11년 전
독자8
뚱띠에요!
11년 전
독자41
아아!!먼저 대학 합격한거 축하해요!!!!ㅠㅠㅠ진짜 츄카츄카!!!!!!!!!!!!!!!!!!!!!!1
으아니 근데!!그대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지금 진짜 완전 심장 터질것같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ㅋㅋㅋㅋㅋㅋ헐 대박 대브악
키스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고도 없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라는 말밖에 안나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MS부터 진짜 심장 벌렁벌렁 거리게 하더니!와...........키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키쮸했어ㅠㅠㅠㅠ헝헝헝 성규야 내일 우현이 얼굴 어찌볼라고 으흐흐흐흐흐흫ㅎ흫 동우도 가게 다시 지을 수 있어서 진짜 잘 됐고ㅠㅠㅠ이번 편은 진짜ㅋㅋㅋㅋㅋ와ㅜㅜㅜㅠㅠ레알이네요ㅠㅠㅠㅠㅠㅠ
아 저 지금 힘빠졌어요ㅠㅠㅠㅠ 그대 사랑해요ㅜㅠㅠ정말 언제봐도 은혜롭습니다ㅜㅠㅠㅠㅠㅠ!!! 수고했어요ㅠㅠㅠ
다시한번 대학 합격한거 진심으로 축하하고 다음주에 봐요♥♥♥♥♥♥♥

11년 전
남우이앤
에힣 에힣 뚱띠그대!!♥ 키스는 예고없이 해야 그대들 마음을 흔들어놓을수있죠. 훗. ♥
11년 전
독자9
으아ㅠㅠㅠㅠㅠㅠ작가님 동초에요ㅠㅠㅠ 오늘도 완전 짜장이네요ㅠㅠㅠㅠ 우현아.......ㅠㅠ 넌 참,, 매력적인 남자야......ㅋㅋㅋㅋ오글이네욬ㅋ 작가님 붙으셨어요??!! 완전축하드려요!! 저도 곧 시험이라 공부해야하는데 인그꼭만 목빠지게 기다리고 있었네욬ㅋ 다음편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31
작가님!! 중간에

오권, 트렌치 코트 주머니에서 명함을 꺼내 동우에게 건넨다."……디자이너?"
"정확히 말하면 인테리어 디자니어죠."선글라스를 벗은 오권이 동우에게 찡긋 윙크를 날렸다.

이부분에 디자이너 디자니어라고 오타났어요!!

11년 전
남우이앤
어이쿠 얼른 수정했어요. 오타 발견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오늘 급하게 쓰느라 망할놈의 손이...ㄷ.ㄷ.ㄷ.ㄷ
11년 전
독자10
유자차예요 선댓★
11년 전
독자22
우앙 다행이다 1등은 아니여도 10등안에는 들었네요 휴ㅎ_ㅎ 그대 먼저 대학합격하신거 축하드려요! 콩그레이츄레이션!!!!!!!!! 그리고!!!!!!!!! 와 저번펴ㄴ에선뽀뽀할까말까로설레게하시다니이번편에서뙇터뜨려주셨네요뽀뽀도아닌키쮸ㅎㅎㅎㅎ아좋다ㅎㅎㅎㅎ설렌다ㅎㅎㅎ아그리고ㄱㅋㅋㅋㅋ저깨알가튼강아진뭐예요....너무기엽잖아,흥......성열이만큼기여운강아지에게제마음을빼앗길것가타여흑흑.은무슨....소녀감성이손욜!!!!!!!!사랑해요이손욜!!!!!!!!!아그대저댓글다느라글내용잊어버릴꺼가타효다시읽고올게여....느므재밋다★☆ 오늘도재밋는글스크롤길ㅡ게올려주신남우이엔그대스릉흡느드♥저오늘개콘안봤어요으흐흐
11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저도 개콘 소리로만 들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1
저바버에여 ㅠㅠㅠㅠㅠㅠ 어제부터 기다렷어요 사랑해요 ㅠㅠㅠ♥
11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기다리신 만큼 재밋어야할텐데!ㅠㅠㅠ
11년 전
독자12
라엘이에요
11년 전
독자15
작가님글안올라온거오늘알았어요ㅠㅠ조금아쉽지만 그래도보니까기분좋네요♥
11년 전
남우이앤
♥♥아쉬워말아요 라엘 그대 ㅠㅠ♥
11년 전
독자13
저 탸앙크미에여!!!!!!!!!!
11년 전
독자27
흐어어 자까님 저쥬거염 드디어 현성이 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진도 나갔어 ㅠㅜㅠㅜㅠㅜㅠㅜㅠ으허헣ㅇ ㅠㅜㅠㅜㅠㅜㅠㅠㅜㅜ 난리나진짜ㅠㅜㅠㅜㅜ엄마가 자꼬 컴 끄랫는데 인꼭 기다렸어여 ★자까님 저 칭찬좀....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이제 진도 팍팍 나가여 진짜남우현 너무 능력있어서 재수없는데 \ㅠㅠㅠㅠㅜㅠㅠㅠ머이쪄 ㅠㅠㅜㅠㅜㅠㅜㅠㅜ으허허헝 저 기절 저 기절해서 다음주주말에 깨어날게여 자까님 그때봐여
11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턍크미 그댘ㅋㅋㅋㅋㅋ기절에서 다음주주말에 깨어난다니 너무 스윗티하고 큐트하네요♥
11년 전
독자14
행쇼예요ㅠㅠㅠ오늘도너무잘보고갑니당
11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 행쇼행쇼! ♥ 다음주에 봐요♥♥♥
11년 전
독자16
집착이에요작가님ㅠㅠ너무재밌어요ㅠㅠㅠ중간에끊긴거돌아왔네요ㅎㅎ몰컴이라말을못쓰겠네요ㅠㅠㅠㅠㅠ오늘도잘보고가요ㅠㅠ
11년 전
남우이앤
몰컴 화이팅!!!♥
11년 전
독자17
축하드려요!!!! 왕 부러워요..작품 잘읽고가요!!!
11년 전
남우이앤
작품이라니 그저 황송합니다♥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9
코코볼리에요ㅋㅋㅋㅋㅋㅋㅋ축하드려요!ㅋㅋㅋㅋㅋ으진짜ㅜㅜㅜㅜㅜ성ㅇ규야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워덬
11년 전
독자20
그대 제목에 오타.... 요번화 19화 맞죠...?
11년 전
남우이앤
이상하게 19라고 써도 17로 뜨네요...[] 이 표시도 ()이렇게 뜨꼬 ㅠㅠㅠㅠㅜㅠㅠㅠ
11년 전
독자21
Sz
헐완전축하드려요ㅜㅜ 게다가오늘남우현너무머시썽....침나올정도로...흑흑ㅜㅜ막짤은볼때마다터지네용ㅋㅋㅋ잘보고가요ㅋㅋ

11년 전
남우이앤
♥♥♥사랑해요Sz그대~! 다음주 주말에 봐요 우리.♥
11년 전
독자23
크림이요~,~
11년 전
독자108
엉어유ㅠㅠㅠㅠㅠㅠ선댓은 어제 달아놓고 오늘 와서 미안해요 엄마몬이 계속 자라고 해서...아침에 시간 쪼개서 겨우 왔네요ㅠ,ㅠ 그대 픽 볼 때마다 기분이 뭐라고 해야하지 막 마음의 준비를 하고 읽어요 저는, 그만큼 그대는 제 픽 인생에서 중요하시고 빼놓을 수 없는 존재라며...이제 학교 가야겠네요 아 가기 싫어...ㅠㅠㅠ 그대 다음주에 봐요! 기다리고 있을게요 늘 사랑합니다♥
11년 전
독자24
따블유에요~ 19화 오타...인거에요?ㅇㅂㅇ 암튼 잘되서 너무 다행이에요ㅠㅠ 우현인 정말 완댜님이야
11년 전
남우이앤
제 컴퓨터가 이상한건지 자꾸 [] 이 표시가 () 이렇게 바뀌고 무슨 숫자를 써도 17화로 바뀌네요.......왜 이러지 ㅠㅠ해결방법조뮤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2
이런...ㅠㅠㅠㅠㅠㅠㅠㅠ인티미워
11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컴터가 문제겠죠?ㅠㅠㅠ모니터만 좋고 본체는 개꾸져요ㅠㅠㅠㅠ6년은 쓴듯...
11년 전
독자25
조인트..ㅠㅠㅠㅠㅠㅠ입니다...ㅠㅠㅠㅠ와 대박이다 오늘드뎌b 하 잘보구갑니다
11년 전
남우이앤
♥조인트그대!! 다음주에 봐요 ♥♥ 댓글 감사드립니다. 굽신굽신 ♥♥
11년 전
독자26
크림빵이에요넘오랜만이져?ㅠㅠ 작가님은역시금손!작가님없어짐 저우럭우럭ㅠㅠ 수시붙은거죠??너무축하해요!!!힘쇼히닝쇼해요 스릉해요♥
11년 전
남우이앤
우럭회 먹고 싶스무니다♥암튼 크림빵그대. 수시 붙어서 뛸듯이 기뻐요 호호홓호호홓♥♥♥♥♥♥♥♥♥♥♥♥♥♥♥♥♥♥♥♥
11년 전
독자29
까시에요~~ 흐어어어어 드뎌 드뎌 드뎌 키쓰신!! 대박ㅠㅠㅠㅠㅠ 담편이 시급합니다1!!!!!!! 글구 대학 붙은거 축하드려용^-^
11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ㅠㅠㅠ담편에 어떻게 될지 궁금하죵!?!?!?!? 난 그대들 똥줄타하는게 참 보기 흐뭇하더라구요...귀요미들..♥♥
11년 전
독자30
다음주라니!!! ㅠㅠ
11년 전
독자33
내사랑 울보 동우에요 거봐요 시간 금방 간다니까요 ㅠㅠ 근데 합격하셨구나 ㅠㅠ 부럽네요 ㅠㅠ 중1피릿인데도 ㅠㅠ
11년 전
남우이앤
헐 그대 중 1이에요? 엄머나 세상에...그럼 나랑 나이차이가...어머...................................................애기네요...돋아....♥♥♥
11년 전
독자70
에~구머니나!
11년 전
독자32
익명의 독자예욯ㅎㅎㅎㅎㅎ한번도댓글단적 없었는데.....이제 안달수가 없넹ㅕ여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댜릉댜릉 작가님댜릉♥♥♥♥♥♥담주도 기다릴게요ㅎㅎㅎㅎㅎㅎ
11년 전
남우이앤
익명의 독자라니!! 뭔가 신비하네요♥ ㅋㅋㅋ이제 자주만나요 그대♥♥♥♥♥
11년 전
독자34
헐...졸잼....이걸 왜 이제 봣지...
암호닉 신청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투예현성
ㅠㅠㅠㅠ진심 졸잼..

11년 전
남우이앤
졸잼졸잼! 소문 많이내주세요 투예현성그대♥♥♥♥
11년 전
독자35
작가님 19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제목에 17로 되있어요
11년 전
남우이앤
이상하게 19라고 써도 17로 뜨네요...[] 이 표시도 ()이렇게 뜨꼬 ㅠㅠㅠ
11년 전
독자37
그대 규생입니다 기억하실런지 모르겠지만 진짜 남우현 겁나 멋져 동우가게도 다시 해주고ㅠㅠ그리고 대망의 키..키...키스씬!그대 저 다음주까지 기다릴수있을까요?..ㅋㅋㅋ 그대 다음주에 뵈요!그리고 대학 합격하신거 축하드려요!!!
11년 전
남우이앤
♥♥♥감사드립니다ㅠㅠ축하진짜많이받아서 기분 짱조음 ♥
11년 전
독자38
열찌
11년 전
독자81
18편도 얼른 읽고 왔습니다~ 동우가 가게때문에 슬퍼하는데 제 마음이 왜이리 아프던지ㅠㅠㅠㅠㅠㅠ 동우 우는 모습이 생각나고 안쓰럽고ㅠㅠㅠㅠ 동우한테 과일바구니주고 폭 껴안고 도망간 호원이가 왜이리 귀엽던지ㅋㅋ 짝사랑하는 남자아이의 모습같다고 해야할까요? 귀여워서 쥬금ㅇ<-< 우현이가 화재난 가게 해결해줄때 진짜 멋있다고 느꼈어요!! 역시 남자는 능력이 그걸 있어야하나봅니다ㅋㅋㅋㅋㅋㅋ 저정도로 도와주면 생색낼만도 한데 우어워어어엉 멋있어♥ 명수 팬카페 여자아이들 절 보는것같네요ㅋㅋㅋㅋ 원래 망상은 저렇게 시작하는거라죠~ 명수성열 행쇼♥♥♥♥♥ㅠㅠㅠㅠㅠㅠ 앜ㅋㅋㅋㅋ 갑자기 생각난건데 예쁜스카프를 메고 지나가는 강아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빵터지고 웃었다니까요ㅋㅋㅋ 헐 잘못눌러서 댓글 날라간줄알고 정말 깜짝 놀랐어요!! 이제 대망의 현성 뽀뽀씬 아니 키쮸씬인데♥ 이렇게 긴장감 넘치는 키스는 처음보네요ㅋㅋㅋ 여기서 당돌한 성규를 볼줄이야!!!!!!! 그래 좋았어 부딪히는거야 그렇게 사랑이 싹트고 그걸 보는 난 행복하겠지^.^ 절대 대리만족 아니야 그냥 둘이 행복하게 사겼으면 좋겠다고 그냥..ㅋㅋ 감사합니다 이런 기다리고 기다리던 키스신을 넣어주시고 첫날밤도 넣어주시고 긴장감 짱사랑해요 존경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남우이앤님 대학붙으셨다니 축하려드려요!! 늦은 축하지만 그만큼 더 진솔하고 깊은 마음으로 축하해드릴께요♥ 이제 저도 내년이면 고3인데 걱정도 많이되네요.. 조언해줄 사람도 없고.. 남우이앤님 글 보면서 행복함도느끼고 삶의 낙이나 마찬가지였는데 나결정사고 인티 잠시 안하게되면 어떻게 버틸지 두려움도 느껴지네요..ㅠㅠ 남우이앤님처럼 수시로가기엔 내신이ㅠㅠㅠㅠ 공부하시느라 고생 많으셨고 좋은글 마구마구 써주세요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11년 전
독자86
.점을 왜 썼지ㅋㅋㅋㅋ 남우이앤님 사랑합니다ㅠㅠ 존경해요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9
치킨이에요!!ㅎ♥
11년 전
독자60
그대 치킨이에요!ㅎㅎ 어제 늦을것 같다고 했는데 결국 늦었네요ㅠ.ㅠ 오늘 자상한 우현이때문에 저 잠 못잡니다ㅠㅠㅠㅠ으허허헝 완전 두근두근 설렘설렘 박력넘치는 우횬ㅠㅠㅠㅠ 그리고 동우 챙기는듯 안챙기는듯 하다가도 진짜 잘챈기는 호원이때문에 두번우러요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드디어 현성이.... 키....쮸........아잉>< 둘이 확 빨리 이어졌으면 좋겠네요!ㅋㅋ그리고 명수가ㅠㅠ 성열이의 악보를!!ㅠㅠㅠㅠㅠ 오늘 진짜 설렘설렘X100ㅠㅠㅠㅠ 매일 그랬지만 오늘도 완전 재밌었어요! 그리고 그대 대학 붙으신거 축하드려요!ㅎㅎ 어제 상무상해드렸는데 스킨 잘쓰셨으면좋겠어요!ㅎㅎ 제 닉이랑 암호닉이랑 비슷해요....!ㅋㅋ 그대 오늘도 정말 재밌게봤어요! 다음주도 기대할께요!!♥
11년 전
남우이앤
치킨 그대는 내가 그댈 볼때마다 군침을 흘리죠. 왜냐면 난 돼지냔이니깐....♥....암튼 그 스킨 받은 그 !!!!!!!!!!!!!!!!!!!!!!!!!!!!!!!!!!!!!!!!!!!!!!!!!♥♥♥♥♥♥♥♥♥♥♥♥♥♥♥♥♥♥♥♥♥♥♥♥♥♥♥♥♥♥♥♥♥♥♥♥♥♥♥♥♥♥♥♥♥♥♥♥♥♥♥♥♥♥♥♥♥♥♥♥♥♥♥♥♥♥♥♥♥♥♥♥♥♥♥♥♥♥♥♥♥♥♥♥♥♥♥♥♥♥♥♥♥♥♥♥♥♥♥♥♥♥♥♥♥♥♥♥♥♥
11년 전
독자40
그대의얼굴을촉촉하게만들어드릴미스트ㅇ에여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키스했닾ㅍ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아겁나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주까지 우째기달려여...허흐...아진짜좋아쥬금 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남우이앤
쓰던 미스트 다썼네요...바람만 나옴....그대가 필요해요...그대의 몸통을 잡고 정수리를 꾸욱 누르면 미스트가 뿜어져나오겠지여..♥
11년 전
독자42
코쑤염이에요 ㅜㅜ 아진짜 쪽지온거보고 바로달려와서 진짜 다섯번읽었어요 ㅜㅜ 아진짜대박 ㅜㅜ 아 키스신나올줄은 상상도못했는데 ㅜㅜ 아 이제 더 재밌어지겠네요~담주까지어케기다려요?네네? ㅠㅠ 어떠케기다리죠 ㅜㅜ아진짜미춰버리게써요 ㅜ.ㅜ 으아 담주에뵈요 진짜 하..성규보다사랑해요 ♥
11년 전
남우이앤
♥♥♥♥♥♥♥헐 성규보다 사랑하는거면 난리난다...성규 껒영....나와 코쑤염그대의 사랑을 위하여♥
11년 전
독자43
왜 화가나는지는 알려주셔야줘ㅠㅠㅠㅠㅠㅠㅡ
11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똥줄이 타시죠!?!?!?!?!/ 그걸 노렸어요!!!!!!!!!!아하핳핳허헣헤헤헤헿 ♥
11년 전
독자83
좋은뜻일것도같고 나쁜뜻일것도같고ㅠㅠㅠㅠㅜㅠ
11년 전
독자44
안돼!!!!!!!!!!!!!!!!!!!!!안녕 뀨뀨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주겠네여 죽겠어여 아 너무 설랜닼ㅋㅋㅋㅋ 아 진짜 읽는 내내 자꾸 입에서 웃음이 떠나지 않는건 아니네여 위에서 동우땜에 ;( 이케 대뜸 그래뜸! ㅠㅠㅠㅠㅠㅠㅠㅠ아 동우 가게도 잘되서 다행이네요 역시 남우현 ㅇ_< 머찜 머쪄뜸! 성규를 사랑하는 마음에서 나온거라고 믿게뜸!!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ㅜㅜㅜㅜ조음 ㅠㅠㅠㅠ 사랑해요 작가님 너무 잘보고 있구요 ㅜㅜㅜㅜㅜ 너무잘봤어요 대학 붙으신거 축하드려요 ㅜㅜㅜㅜㅜ 문창과 가셨어요?ㅠㅠㅠㅠㅠㅠ글솜씨가 문창과이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세상에 진짜 울애기들 현성이들 진도가 저렇겤ㅋㅋㅋㅋ 아이제 출퇴근 어케하나옇ㅎㅎㅎㅎㅎ 우현아 밀어붙여 고백해 잘한다 내새끼!!!!! 아 성열이 미희? 미희 이기지배!!! 아 일주일을 어케 기다리죠 목이 빠질거가뜸 ㅠㅠㅠㅠㅠㅠㅠ 잘봤어요 담주 기다릴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남우이앤
♥♥♥♥♥담주 금방와요1!♥♥담주 수능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6
대박.....역시 그대는.......필력이......ㅠ 저보다 나이도 어린데 아는건 더 많네요ㅠㅜㅜㅠㅜㅜㅜㅠ 오늘 편도 너무 재밌어요!ㅜㅜ 우현이랑성규의 흐믓한...키스신도 좋았고!! 호원이와 동우의 화재씬도 좋았고!!! 성열이와 명수의 77ㅔ이씬도!!!ㅠㅠㅠㅠㅠㅠㅠㅠ 그대픽은는한글자한글가 주옥같아서 꼼꼼히 이읽고있네요ㅜㅜㅜ.다음편기대할게요!!! 일주일어떻게기다려ㅠㅠㅠㅠㅠ
11년 전
남우이앤
ㅠㅠ일일히 네이버 검색하면서 쓰고 있어여ㅠㅠ 일주일 훅 가요 ㅠㅠ ♥♥
11년 전
독자47
개깜이에요!!으어ㅜㅜㅜ오늘짱짱짱bbbb
11년 전
남우이앤
♥감사해요 개껌그대!!♥♥♥♥
11년 전
독자50
21번이에요! 붙으셔서 다행이네요ㅜㅜㅜㅠㅠ 축하해요!!! 전 내일 나오는데ㅠㅜㅜ 붙을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나머지 다 떨어져서ㅠㅜ..
11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그대 꼭 붙으실거에요. 화이팅!!!
11년 전
독자52
케냐ㅜㅠㅠㅠㅠㅠㅠ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ㅜㅠ아 그대 이번편진짜 스압도대박 내용도 대바규ㅠㅠㅠㅠ진짜 와..동우 가게도와준 우현이 장하다!!!!멋있다ㅜㅜㅜㅜㅜ!!!!동우에게 엄청난 관심을 가지는 호원이도 귀여워요 통화내용들으려 왔다갔다하는 모습이 왜 상상이 가는건지ㅋㅋㅋㅋ명수가 드디어 악보를 받는데....왜 이해하질못하니ㅜㅜㅜㅜㅠ성열이가 널좋아해명수야!!!!!!!!!ㅜㅜㅠㅠㅠㅠㅠ지출을 찌출이라고 쓴성규때문에 귀여워죽습니다ㅠㅠㅠㅠㅠ아니 무엇보다 오늘의 하이라이트느누ㅜㅜㅜㅠㅠㅜㅜㅜㅠ키스라니ㅠㅠㅠㅠㅠ설리설리한 기류에 아 이제 잘되겠구나 했는데 키스보고 깜놀....왜 화나니 우현아 두팔벌려 환영해야지ㅜㅜㅜㅜㅜㅠ아 진짜 오늘대박이예요 작가님 붙으신거 축하드려요ㅠㅠㅠㅠ좋은 분량과 내용도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기다릴게요ㅠㅠㅜㅠㅠ
11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보볼 줄 모르는 명수...또르르.....왜 보지를 못하니......악보를 사왔는데 왜 먹지를 못해!! 아, 암튼다음주에 뵈요♥♥♥♥♥♥♥♥♥♥♥♥♥
11년 전
독자53
으어허허허허! 껭이입니다 작가님 으허허허허 이럴수가 ㅠㅠㅠㅠ 너무 아쉬워요 ㅠㅠ 다행이네요 근데 왜 동우 가게가 불 난걸까요 그냥 난 걸까요 ㅠㅠ 그래도 다행이네요 살짝 궁금하지만...ㅎㅎ 그래도 작가님 사랑해염 결국엔 키쯔를 했군요 키쯔키쯔 뼤이삐 키쯔키쯔키쯔 뼤이삐 키스 키스 ㅋㅋㅋ 암튼 다음주 까지 어떻게 기달려요 제가 목요일 부터 인생 그래프만생각하는데 정말루 ㅠㅠㅠㅠ 어제 결연 하고 결방은 이상하니까 결연 응? ㅋㅋㅋ 암튼 다음주 까지 또 인생그래프 앓아햐 겠네요 그럼 저 껭이는 이만 갈께요! 남위엔 그댕! 화이팅! 인생그래프꼭짓점 화이팅! 야동 현성 수열 화팅
11년 전
남우이앤
공커 화이팅!! 껭이그대도 화이팅!♥♥♥♥♥♥♥♥♥♥♥♥♥♥♥♥♥♥♥♥♥♥♥♥♥
11년 전
독자54
헉 남우이앤그대 맞으세여
11년 전
독자59
헐 저 물티슈에요 ...설마 기억 나시나요..? 너무 오랜만이에여 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에그몽 이후로 처음 뵈는듯 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동안 이글이 그대 글인지도 모르고..........ㄴ으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인티를 좀 떠나있었더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죄송함다...흡......그대...☆정주행하고 올게요.....죄송하빈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물티슈 그대.. 내가 에그몽 연재할때 그대로 모니터닦겠다고도 햇었는데 암튼 삐치기전에 얼른 가서 정주행해여!!!!!!!!!!!!!!!!!!!!

근데 진짜 물티슈 그대는 기억나네욯ㅎㅎㅎㅎ♥

11년 전
독자78
헐 제가 기억이 나시다니 영광ㅇ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열심히할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로 모니터 닦으세여 얼른..빠릴ㄹ!!!!!!!!!!!...뎨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댜릉..♥
11년 전
독자55
세계콘이예요!!! 동우 가게가 빨리 복원될것 같아서 다행이네요ㅎㅎㅎ성열이는 스카프ㅋㅋㅋ 근데 그중에서 가장 중요한건 현성 키스라니ㅠㅠㅠㅠ 미치뉴ㅠㅠㅠㅠㅠㅠㅠㅠ 헐 이건 기적이야ㅠㅠㅠㅠㅠㅠ 아오 씐나!!!!!!! 작가님 대학 붙으신거 축하드려요!!! 작가님도 옷 잘 입으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도 너무 잘봤어요ㅎㅎ 다음주도 기대할게요S2
11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뛸뜻이 기쁘무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도 감기조심하세요♥♥
11년 전
독자56
제나에요 우왕 그대 우선 합격하신 것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3' 이런 여유쟁이☆★....동우네 가게가 잘 해결되서 다행이네요 우현이 완전 우렁각시네요 남우렁..역시 부자는 달라! 우왕! 그리고 키스라니! 현성이 진도가 이렇게 많이 나갔다니! 감동 돋네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뷰흐뷰 그대 다음주에 뵈어요
11년 전
남우이앤
제나그대!! 으히힣히 전 이제부터 여유쟁이.♥3♥ 밀린 영화 다 다운받아서 볼꺼에요!!!♥
11년 전
독자57
작가님안녕하세요 썽여리에요 흐힣 맨날 눈도장찍지는못하지만....오늘은 이리저리하다버니깐 시간이되서ㅠㅠㅠㅠㅠㅠ읽었는데유ㅠㅠㅠㅠㅠㅠㅠ어제안나와더 오늘 분량많아서 죠아요♥♥♥♥현성이들 진도ㅡ...핳...진짜 가족드라마보는기분ㅠㅠㅠㅠㅠ항상 금글감사드리고 사랑해요 하트뿅ㅠㅠ♥
11년 전
독자58
휴지예요................................ 그대 고3이셨구나 ㅎ.........는 저랑 같은나이........ㅎ 인티도 되게오랜만이여서 밀렸던 그대글 신알신뜨자마자 보고왔네요! 그대 마음편하시고좋으시겠어요 ㅠㅠㅠㅠㅠㅠ 그어렵다던 대학에 붙으시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 아직 1차면접만 합격한 상태라서조마조마해요 ㅠㅠㅠㅠ; 근데 어휴; 드디어 현성의 행쇼가 시작되는건가요? 더해!!더해!!!!!!더하라고!!!!!!!!!! 는 고3의 울부짖음 ㅎ..
오랜만에댓글달고 추천하고가요! 그대 금픽감사해요! 좋은하루보내세요 :)

11년 전
남우이앤
2차 붙을 거에요!!! 최저있으신가봐요!?!?ㅠㅠ
11년 전
독자61
와와 드디어 된다ㅠㅠㅠㅠㅠㅠㅠ이 썩을모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알림오자마자 바로와서 읽었는데ㅠㅠㅠㅠㅠ댓글이 몇십개씩올라가도록 댓글창이 안먹혀서ㅠㅠㅠㅠ아나진짜ㅠㅠㅠㅠㅠㅠ당나귀에뇨ㅠㅠㅠㅠㅠㅠㅠ썩을갤노같으니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몇번을 나갔다들어왔는지ㅜㅜㅜㅜㅜㅜ아 그리고 오늘 드디어....*^^*......♥♥♥♥현성행쇼....
11년 전
남우이앤
현성 평행 ♥♥♥♥♥♥♥♥♥♥♥♥♥♥♥♥♥♥♥♥♥♥♥♥♥
11년 전
독자62
시험기간에 댓글 달고 오랫만이네요ㅠ 기억하실지모르겠어요ㅠ 비회원인ㅠ 남우이앤작가님은 금손 전 망손ㅋ이라 외치는 인간이예욧ㅠ 이번이 겨우 3번째 댓글이라서ㅠ 진심으로 대학 합격 축하드려요^^ 저 처럼 어영부영하게 보내시지마시고 알차게보내시길 바라요^^ 동우 일 해결되서 다행이예욬ㅋㅋㅋ 드디어 현성과 수열이 이어질 기미가 보이네요^^ 애간장태우게ㅋㅋㅋ 다음주가 기다려져요^^ 그리고 다시 보면서 순재 위암아니지요ㅠ 왠지ㅠ 순재가 죽을거같아서ㅠ 걱정되네요ㅠ 다시 한번 대학합격 축하드리고 알차게 좋은 선배한테 유용한 정보를 얻으실수있게 바랍니다!!! 주말에 뵈요^^
11년 전
남우이앤
순재는 죽으면 아니아니아니되요ㅠㅠ현성의 브릿지가 되어줄꺼에요 앞으로ㅠ흐힣♥♥♥이렇게 말하면 직접 스포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65
익명인입니다.! 그대 대학붙으신거 축하드려요!! 동우네 가게가 우현이 덕분에 잘 해결되서 다행이네요..ㅎㅎ 그리고 드디어.. 현성이들이 키스를 하다니..설레여여라ㅠㅠㅠ 그런데 대충 반응보니 성규가 우현이를 피할 것 같은 삘인데..안됩니다! 안되요!! 피하지말고 이번 기회에 진도 팍팍 나가라고!! 성열이가 드디어 명수에게 악보를 주었네요 이제 슬슬 수열도 행쇼에 조짐이 보이기 시작하는듯 ㅋㅋㅋㅋㅋ 야동커플 또한 진도 팍팍 나갔으면 좋겠어요 ㅎㅎㅎㅎ 행쇼 기대하면서 다음편 기대할게요!!
11년 전
남우이앤
이제 슬슬 행쇼의 물꼬를 터야죠 ♥♥♥♥♥♥
11년 전
독자65
아 죽을것같아여 ㅠㅠㅠㅠㅠ 아흑 ㅜㅜㅜㅜ 그대를 육일뒤에볼수잇는건가요 ㅠㅠㅠㅠ 흐헝ㅜㅠㅠㅠ 너무재미썽퓨ㅠㅠㅠㅠ
11년 전
남우이앤
♥육일뒤면 볼수있어여♥♥조금만 기둘기둘♥♥♥♥♥♥
11년 전
독자65
이랴에요!!!오우 그대 축하드려요!!!!!!오늘 역시 내용 굳굳 역기 그대는 금손이에요 ㅠㅠㅠㅠ사랑해요 그대 ㅠㅠ또 일주일을 기다려야한다니!!!! 일주일 언능 돌아오실게요 ㅠㅠㅠㅠㅠ
11년 전
남우이앤
이랴그대@!♥♥♥♥♥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66
비버)아진짜대박!!!!!!!!!!!!!!!!역시기다린보람이있어요ㅠㅜㅜㅡㅠㅠ으이ㅡ윽현성이들이키스를ㅠㅠㅠㅠㅠ다음편이시급해요ㅜㅠㅠㅠ으갸가ㅡㅠㅠㅠ오늘도좋은글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ㅡ
11년 전
남우이앤
20화때 봐요!!♥♥♥♥♥
11년 전
독자66
헐 인피니트동우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첫키스ㅠㅠㅠㅠㅠㅠ
아진짜너무좋아요ㅠㅠ으어으어 잘보구가요 담주도 기대할께요ㅠㅠ

11년 전
남우이앤
첫끼쮸♥♥♥♥♥♥♥ 담주에 봐요 인핏동우그대!♥
11년 전
독자67
앙팡! ㅇ왘 일단 붙으신거 축하드려요!!! 전 내년에 수능 본답니다 허허허......근데...근데 지금 둘이 뭐한거지? 남우현이랑 김성규 뭐한거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저기서 끊고 도망가기에요?ㅠㅠㅠㅠㅠㅠ 다움주까지 못기다림 내일와여내일ㅠㅠㅠㅠ빨리 다음편을 내놓으란말이더ㅠㅠㅠㅠㅠㅠㅠ흐헝헝 진짜 제가 일주일내내 복습하면서 주말만기다리는거 아세여?ㅠㅠㅠㅠㅠ아으유ㅠㅠㅠㅠㅠ
11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앙팡그대♥♥그대 사랑에 그저 감사할따름입니다ㅠㅠ내년에 수능이라니ㅠㅠ지금부터 꼭 차곡차곡 준비하떼여ㅠㅠㅠㅠㅠ안 그럼 나중에 커서 저처럼 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8
오마이갓!!!!! 또또에오!!!!!안그래도 기분 잡쳣는데 날위해서!!!!!키스신!!!!왑전 사랑합니다♥♥♥♥♥♥♥ 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8
콜라라고 합니다 ~ 축하드려요 ~ 이제부터 마음 편하게 즐기시면 되겠네요 ~ 지금 그 시간이 아마 인생에서 제일 마음 편한 시기일꺼예요 ;ㅁ; 부럽다 돌아가고 싶어 ㅠㅠ 다음주에 다시 만나요 ㅠㅠ
11년 전
독자68
갈비여요! 졸음을 무릅쓰고 눈부릅뜨고 열심히 잘 봤어요! 동우네가게가 다시 잘 세워진다니 제가다 기분좋네요~ 현성이들의 키스신...으헝헝 좋습니다졓아욯ㅎㅎㅎ어제하루휴재여서 아쉽네요..ㅠㅠ다음내용이시급해여...핳 다음주가 기대되네용
11년 전
독자69
와그대 만두예요!!!!!진짜 대학붙으셧어요 ㅠㅠ 축하드려요진짜 ㅠㅠㅠㅠㅠㅠ 게다가 글이아주....키스라니.......하하하하핳 그대는참 좋은사람이예요 남우이앤그대는사랑입니다♥ 대학붙으신거 또한번 축하드려요!!!!!!!!!!!!!!!!!!!!!!!!!!!!!!!!!
11년 전
독자71
진짜 오늘만을 기다렸 어요 원래글잡 잘안보는데 그대글 보려고 아침부터 기다리게되요 주말의 마무리를 그대글 보고 하는듯!!
정말 감사드리고요 붙으신거 축하드려요
하....벌써 주말이 끝나다뇨...점점 피크로 향해가네요!!키스씬까지 ...// 저 쥬금..ㅠ ㅠ
다음주 까지 어떻개기다려여ㅠㅠ 비회원이기때문에 잘봤다는 말만남기고 갈게요
항상 잘보고있으니까 화이팅 !!담주에다시뵈어요 ㅋㅋ

11년 전
독자72
우왕 대학 붙은거 축하드려요ㅎㅎ그나저나 감질나게 끊으시네요 우리 현성이들ㅠㅠㅠ
11년 전
독자73
올뺌) 매일 그냥 보다가 암호닉 신청하고서는 처음 댓글 달아요!! 와우!! 이번 편은 아주 멋쟁이들로만 가득가득하네요!! 아주그냥ㅋㅋㅋㅋ 거기다 마지막............ 쥬거요저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남우현이는 왜 화나는거래요? 저 다음주까지 언제 기다려요?네? 어떻게 기다려요ㅜㅜㅜㅜ 궁금해서 어떻게 기다리냐구요ㅜㅜㅜ 빨리 다음주 주말이 오기를 바라면서ㅜㅜㅜ 찌그러져 있어야 겠어요ㅜㅜ 그리고 그대 붙었군요!! 축하해요!! 다음주 다음편에서 또봐요!!
11년 전
독자74
우왕~!!!저는좀전에새로암호닉신청한용가리에요~!!!ㅎㅎㅎ으잌!!남우현멋있당....ㅠㅠㅠ흐억~~!!~~진짜담편을언제또기다리나요..!!ㅠㅠㅠ우잌...ㅠ
11년 전
독자75
지구입니다!! 너무 축하드려요 ㅠㅠㅠㅠ 수시를 붙으시다니!!!
역시 금손이십니다!!! 뭐든지 다 잘하시는 금손!! 저도 남우이앤님처럼 금손이 되고 싶네요 ㅠㅠㅠ
수능 잘 보실 수 있으실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ㅎㅎ
현성 정말 너무 아련하네요 ㅠㅠㅠ 보는 제가 정말 아련해지려 합니다 ㅠㅠ
동우가 큰 피해를 입었지만 주변 사람들로 인해 다시 일어서는 모습. 정말 인상적이었어요!
앞으로도 기대 많이 할게요~ 저는 내일 시험인데.. 잘.. 할거라는 생각은 안 하지만 최선을 다해 보려구요!!
그럼 수능 꼭 잘 보실거에요!! 힘내세요!! 화이팅!!
다음주에 뵈요~ 지구였습니다!

11년 전
독자76
와우ㅜㅜ대학붙으셨다니ㅜㅜ부럽네요모티중인데전수능을보네요ㅠㅠ항상은혜로은글감사합니다고3생활하면서큰힘이됐어요
11년 전
독자76
드뎌!!!!!!!!!!!!!!!!!!!!!!!!!!!!!!!!!!!!!!!!!!!!!!!!!!!!!!!!!!끼쯔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77
내내에요ㅠㅠ좀 늦게왔네요 오늘 우현이의 바람직한 권력 잘봤습니다ㅋㅋㅋㅋㅋ그리고 드디어 현성이 터졌네요!!!신난당ㅋㅋㅋ다음주 엄청 기대할게요! 잘봤어요~ 그리고 그대 대학붙으신거 정말 축하드려요!!수능도 잘보시길 바래요~그럼 다음주에 뵙시당^^!
11년 전
독자79
남규요미.헐 드디어 끼츄키쯓ㅎㅎㅎㅅㅎ바람직하네여 대학붙으신거축하드려여! 저도성적완전깔준비중입니다 ㅋㅋ
11년 전
독자80
교수님 감사해요 깔아주신다니 나 진짜 엿 초콜릿 떡 다 필요없어 최고의 선물이네요ㅠㅠㅠㅜ
11년 전
독자81
마르인데요 아 나 어떡해!!!!!!!!설레서쥬금!!!!!!!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왜이렇게 금손이세여ㅠㅠㅠ합격하신거 진짜 축하드리고 저도 텝스 보고 왔습니다 네....결과는 뭐ㅋㅋㅋㅋㅋ그렇구요.....하하핳 암튼 다음주까지 언제 기다려요ㅠㅠㅠ전이제 고삼 앞두고 있는데ㅠㅠㅠ부러워요 부러워ㅜㅜㅜㅜㅜㅜㅜ
11년 전
독자82
곱이에요ㅠㅠㅠㅠㅠ사랑해요
11년 전
독자82
오후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아 드디어!!!!!!!키쓰 ㅠㅠㅠㅠㅠㅠㅠ성규가 먼저 할줄은 몰랐는데 반전이네요!! 수열이들도 악보주고 ㅋㅋ 잘되서 다행이에요! 그리고 그대 대학 붙은거 축하해요^*^!!!!
11년 전
독자84
뀨심이에요!!!! 동우네 가게가 불타서 엄청 고민했는데 ㅜㅜㅜ 서동의 황태자 우현이가 해결해주다니 ㅜㅜ 오빠 멋져잉bb 성여리는 드디어 악보를 명수에게 보여주게되엇군요 ㅜㅜ 왠지 명수 금방 눈치챌것같아요!! 꺅 조마조마 ㅜㅜㅜㅜㅜ 그리고 구리고 ㅜㅜ 성규랑 우현이랑 키스!!!!!! 그것도 성규의 쪽으로 시작된 찐한키스 ㅜㅜ 으앙 ㅜㅜㅜ 이제 알콩달콩 시작인가요!!! 아 좋아요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5
아!!!! 그리고 대학합격 축하드려요!! 공부하느라 고생많았어요!!!
11년 전
독자88
진짜 진짜 최고예요오:) 작가님 짜앙!!! 아,그리고 대학 축하해요오!!!!
11년 전
독자89
유리조각이에요!아아앜앜그대ㅋㅋㅋㅋ키..키......키.....쮸..!!!!!!!!!!!!!!!!!!!!!!!!!!!!!!우오오오코코옼 그대 사랑해여 내맘아ㅣㄹ죠? 아....키스라니...근데 어째서 왜!!!성규는!!!아이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 담주가 무척설레네여 그대 저지금 얼굴빨개졌써용ㅋㅋ 아잌ㅋㅋ그대 담주도 마니마니기대할게요!!그대화이팅!!아자아자!!!
11년 전
독자90
오렌지에요ㅠㅠ댓글이 왜 이제 써지는걸까요ㅠㅠㅠ하루하루 삭아가는 저의 똥폰에 그저 울어요ㅠㅠㅠ그나저나 남우현 왜이렇게 멋있나요ㅋㅋㅋ역시 매너남이네요ㅋㅋ그리고 대망의 키스씬!!!!!!!!오마이갓 드디어 둘이 진도가 빠르게 나가고있어요ㅠㅠㅠㅠ벌써 다음편이 너무 기다려져요ㅠㅠㅠㅠ작가님 빨리 오실거죠??아 그리고 대학 붙은거 축하드려요 빵야빵야!!!!♥♥
11년 전
독자91
페브리즈에요 ㅜㅜㅜㅜㅜ 현성진도쭈주주주주죽!!바람직하네요 현성은옳아요항상 ㅜㅜㅜㅜㅜ성열이가은근히뻔뻔한겤ㅋㅋㅋㅋ귀엽내요ㅋㅋㅋㅋ동우는다시 가게 잘되쓰면조켓어요!다음주에담편도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92
두루마립니당!!오늘ㄷ·ㅡ잘봤네요!동우가거ㅣ일이잘해결되서다행이네요ㅠㅠ
11년 전
독자93
삼열이에요!읽는건 일찍부터 읽고있었는데 만두먹고오느라 늦었네요ㅋㅋㅋㅋ죄송해요...동우일은 잘되서 진짜 다행이에요ㅠ 우현아 짱 멋지다ㅠㅠ 그리고 수열이들은 언제봐도 너무 귀엽네요ㅋㅋㅋㅋ미희야...저리가렴....현성이들 키스씬ㅠㅜ엉엉 엄마 드디어 얘들이 뽀뽀했어요ㅠㅠㅠㅠ그대 감사하고 사랑합니다ㅋㅋㅋㅋㅋ오늘 분량은 다른때보다 더많고! 언제나 그랬듯 재밌어서 너무 좋았습니다ㅎ대학 붙으셨다니...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전 아직 고삼이아니라서 ...그래도 벌써부터 걱정이네요ㅠ 진짜 공부를 못하고 공부에 관심도없고해서ㅠ 저도이제 고2가되는데ㅠㅠ 쨌든 그대 담주에뵈요! 다시한번 대학 붙으신거 축하드려요!!!!
11년 전
독자94
선녀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뎌 현성이들이 진도를 빼기 시작했네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붙은거축하드려요!엉엉ㅇ다음주도 기대하겠습니다~!
11년 전
독자95
깍~~~ 드디어 키스 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재밌어요..ㅠㅠ
11년 전
독자95
장자녀입니다!!!!!!!! 작가님 축하드려요!!!! 합격하셨다니ㅠㅠ 부러워라ㅠㅠ 오늘은 달달하게 키스신이!!!! 아이 좋아라ㅠㅠ 오늘도 재미있네요ㅎㅎㅎ 다음편 기다릴게요~~~~~
11년 전
독자96
아니어떻게여기서끊어요!!!ㅠㅠㅠ앙대앙대ㅠㅠㅠㅠㅠㅠ담편에줘요담펴뉴ㅠㅠㅠㅠㅠㅠㅠ이크레용은현성현성허고웁니더ㅠㅠㅠㅠ
11년 전
독자97
곰이예요ㅠㅠㅠㅠㅠㅠ 헐 오늘도 진짜 대박... 드디어 키스...!! 아 제가 다 부끄럽고 좋네요 ㅋㅋㅋㅋ 우횬이 동우 가게 도와주는거 보고 진짜 감동 받아가지고 ㅋㅋㅋ 쓸데없이 감성에 젖어들고 그랫어요 어제 못봐서 아쉬움이 엄청 컷엇는데 항상 기대이상으로 잘적어주시는 금손 그대 덕에 기분 완전 째지네요ㅠㅠㅠㅠㅠㅠㅠ 담주까지 어떻게 기다리지... 재탕하면서 기다리고 잇을게요! 그리고 대학 붙으신거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11년 전
독자98
흐아 꽈배기에요!! 으 두디어ㅠ 설레ㅔ는 키스ㅡ키스 kissssssssss!!!!!! 흐핳 간간이 웃긴얘기도 있구ㅜㅠㅠㅠㅠ 슬프고ㅠㅠㅠㅠㅠ 그대 글ㄹ에는 온갖 감정이 들어가있는거ㅓ같아요!! 아 그대! 제가 뭐라켓나요ㅠ0ㅠ 합격하셨다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축하해줫는디ㅣ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 사실 미래에서 오ㅏ서 다 알고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므튼 그대! 진짜로 축하드리고!! 축하드려요! 다음주에 뵈요! 언제기다릴까여.... 흐극응그극..
11년 전
독자99
선듀에욤 ㅠㅠ 아..ㅠㅠㅠ 너무 설레여.. 주말드라마기다리는기분이에야ㅠㅠㅠ
11년 전
독자100
건강쌀이에요 ㅎㅎㅎ 거봐요~^^*제가 붙을거라구했지요??하하하하하 축하해요!!!!!!! 히히히 그리고 드디어 성규와 우현이는 뽑.....뽀를....했군요!!!ㅠㅠㅠㅠㅠ 감격스러워라ㅠㅠ 동우네가게잘된것도참다행이구 드디어 진도가 쑥 나가서 그것도참좋네요 하하하 얼룬 다음편으로 넘어가야겠어요ㅠㅠ한 점도 빼놓지않고 샅샅이 읽을테야 !하하하하하하하
11년 전
독자101
ㅠㅠㅠㅠ김밥입니다ㅠㅠㅠㅠㅠ19화ㅠㅠㅠㅠ안 잊어 못잊을 꺼에요.브금부터 인물들 행동 대사 하나하나 다 명작이다!!!!!오늘 김밥 먹어서 기분 진짜 좋았는데 그 기분 월요일임에도 불구하고 계속 좋아지게 만드시네요^~^ 미추어버리겠다 정말. 남우현 캐릭터가 진짜 마성이에요. 헤어나오기 힘든ㅋㅋㅋ 무튼 첫키스는 성규가 용감하게 먼저 다가갔네요. 솔로앨범도 며칠 안남았던데 앜 근데 진짜 진심으로 작가님 이번 편 너무 좋아요. 진짜 진심 대박 말로 표현을 못하겠어요. 국어 수행평가 때문에 김밥 덕분에 좋았던 기분 날아가려고 했는데^,^ 아 인그꼭이 절 살리네요. 왠만하면 댓글에서 별로 흥분을 안하고 싶은데!!!!!이번만큼은 마음껏 해야겠네요!!!! 5일 그까이꺼 충분히 기다릴게요. 무튼 붙으셨다는게 대학..교? 맞겠죠? 좀 민감해서 일부로 안 물어봤는데ㅎ.ㅎ 축하드려요!!!!! 진짜 너무너무 좋은날이네요. 불같은 주말 끝나고 다시 한 주 시작이네요.남우이앤님 화이티!ㅇ!! 김밥도 화이팅..
11년 전
독자101
모바일이에요!! 야호!!!!!!!!!!!!!!!!!!!!! 둘이 키스했닼!!!1!!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 부끄러워라...^.^ 동우가게일도 너무 잘풀려서 좋네요ㅎㅎ 오늘은 다른때 보다 더 두근거렸던거 같아요...♥ 주말마다 너무 재밌게 보고 있어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그대♥♥
11년 전
독자101
반례하! 드디어둘이키쮸햇네 우현이왜화낫늬? 그래그래그럴수잇어 근데내일아침어떻게보니? 올ㅋ 다음주기다려진당 잘봣어여 수고하셧습니다아
11년 전
독자102
우현아내꺼하자에요:D 악!!!!!!!!담주까지 어케 기다려ㅛㅠㅠㅠㅠㅠ 아 미치겠어ㅠㅠㅠㅠㅠ그대 저 너무 밀당하시는거 아니에요?ㅠㅠㅠㅠㅠ 짱이에요짱ㅠㅠㅠㅠㅠ 아 합격축하드려요♥!!
11년 전
독자103
끄엉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대박대박 재ㅣ밌어여 럽라 포텐 개터지네여~~~~~~!!!!!!! 터져라터져라~~~~어제 못본걸 다 잊게해주느뉴ㅠㅠㅠㅠㅠㅠㅠ분량과 내용ㅠㅠㅠㅠㅠㅠㅠㅠㅠ쩔어여 끄악 으어 우현이 개머싯...♥ 아주 남자답고 좋네옇하허헣ㅎㅎ헣 진짜 주말만 다가오면 인그꼭 볼 생각에 햄볶해ㅇ옇ㅎㅎㅎㅎ느무 재밌어여 진짜 잘보구가요ㅠㅠㅠㅠ와 근데 대학 붙으셨네여 축하축하!!!!! 수시가 좋졓ㅎㅎㅎ담주 주말도 기다릴게요~!
11년 전
독자103
파ㅠㅠㅠㅠㅠㅠㅠ마ㅠㅠㅠㅠㅠㅠㅜ에요ㅠㅜㅜㅜㅜㅜㅠㅜ오마이갓 드디어 현성이들이 키스♥를!!!!! 아오 이 야심한 새벽에 음마끼고 좋네여 아 남우현오빠 오늘 왜이렇게 박력넘쳐 오늘만은 왠지 남우현뒤에 오빠를 붙여줘아 할것같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동우 가게ㅠㅠㅠ그래도 남우현오빠가 있어서 다행이에요 장동우고깃집 화이팅!! 수열이들은 비주얼답게 순정만화돋네여 ㅋㅋㅋㅋㅋㅋ성열이 귀엽ㅋㅋㅋㅋ 그대 합격 축하드려요!! 부러워요 합격해서 수능 깔아주러가는 그 여유ㅠㅠ오늘도 재밌게 잘보고갑니당 다음주도 기대할께요!!♥
11년 전
독자104
헿헿이에여!!!!우왘!! 키쭈했다...! 헐 이제부터 폭풍진도 가는건기요.. 달달함이 스물스물 몰려오네여 동우 고기집도 얼른 다시 이쁘게 재 건축 되었으면 좋겠네요ㅠㅜ 그대 합격축하드려요! 전 후보라 똥줄타는데 하...깔아주신다니 감사하무니다ㅜㅜ 으엌....다음주까지 어떻게 기다려...우리 다음주에 수능끝나고 편한 마음으로 봐요!ㅎ.ㅎ♥
11년 전
독자105
갤넥이에요 아... 저는 갑니다... 좋아서 쥬금 아 돌았다 어엉엉ㅇ어어엉어어엉 ㅠ슈ㅜ아진쩌 짱이다ㅠㅠㅠㅠㅜ 항상 월요일아침엔 바빠서 학교마치고 보기 좀 그래서 원래일어나던 시간보다 삼십분 더 잏짝 일어났어요ㅠㅠㅠㅠ 이거볼려고ㅠㅠㅠㅠ 그럴만항 가치가 ㅜㅇ분해요ㅠㅠㅠ아 키스이칸다 여기가 음지가 아닌데 아싑네요 ㅠㅠㅜ어어어어엉ㅇ엉엉엉엉엉엉어엉어엉어엉
11년 전
독자106
ㅎㅏ놔... 어제 이거 보려고 알람까지 맞춰놨는데 고새 자다니...ㅠㅠ 쨌든 난 새나라의 어른이니까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서 학교가기 전에 빠르게 글!홖1인! 우앙!! 키...키쮸....현성 ㅋ키ㅣ쮸...... 핰...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미치뉴ㅠㅠㅠㅠㅠㅠㅠ 수열 야동은 또 달달함이 줄줄ㄹ 흐르네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좋군 들썩들!!!!!!!!!11썩!!!!!!!!!!!!!! 작가님 대학 합격 축하드려요!!!!!!!!!!!!!!!! 진짜!!!!!!!!!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모바일 행가레!!!!!!!!! 우앙 우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분량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ㅈ니짜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크롤압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은 스압이네요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요 아맞다 저 감규예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개하는거 잊었넴ㅋㅋㅋㅋㅋ하여튼 감규 학교 다녀올게ㅕㅇ!! 작가님 수능 호ㅏ이팅!!♥♥♥
11년 전
독자107
강냉이에요!! 작가님 글은 개그콘서트 끝날때 나오는 자막보다 더 아쉬운 팬픽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그만큼 일요일같이 소중한 팬피규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사랑합니다 그대♥ 토요일까지 어떻게 기다리져 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09
ㅇㆍㄷ!!!그대 감성 이에요 우선축하드려요 ㅠㅠ 글구 드디어 현성이들이 키....키...쮸....를....근데나무는 왜화가...;;;;글고 나무 머싯다!!!!능력있다!!!! ㅠㅠ 둘이 행쇼하여라
11년 전
독자110
완전 진짜 내가 젤루좋아하는 작가님 행쇼
11년 전
독자110
로또대박입니다^^오늘은 대박!!!! 작가님 완전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111
여성입니다! 아잌아잌 현성이들이 키스했으니 이제 이어지는 일만 남았네요수열이들도 잘 됐으면 하고 야동들도.. 오늘은 월요일 토요일은 언제오나요흐핰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토요일날에 만나요 뿅!!
11년 전
독자112
그대 대학 붙은거 진짜 짱짱 축하해요! 내 맘 알죠???????????????????????????????!!!!!!!!!!!!!!!!!!!!!!!!!! 현성행쇼 야동행쇼 수열행쇼 그대도 행쇼... 아 그리고 예비순위1번인 나도 해...행쇼..........ㅠ.ㅠ 그대의 네임택을 받았..으니.. 분명 좋은 일이 생기겠...죠? 으아으ㅠㅠㅠㅠ 잘 보고 가요, 흔들흔들 슬픈 마음에 그대의 글이 위로가 되어요 키스라니....키스라니?! ♥ 다음에 또 만나요 안녕.... 아.. 내가 누군지 아시려나.. 모르시려나... 꾸준히 그대를 사랑하고 있어요, 알죠? ㅋㅋㅋㅋ !
11년 전
독자113
에몽이예요!ㅠ.ㅠ
진짜 매번 너무재미있어요ㅠㅠㅠㅠ 동우네 식당이 모조리 다 타고 능력자 우횬이 뒤처리를...♥
그리고 헐...헐...!!! 키스라니욬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나좋아쥬금....
지금 세커플 전부다 뭔가 하트가 뿅뿅나타나는데 내가 다 설레이고 그러네요ㅋㅋㅋ 우횬.. 위험하다고 하지말고 걍 성규를 잡아 둘이 행쇼하는게 좋을것같아
ㅎㅎ 성열이 스카프도ㅋㅋㅋㅋ귀여워욬ㅋㅋㅋ
대학붙은거 축하해요! 담편 기다리고있을게요~^^

11년 전
독자114
으어어어엉ㅁ아강가 일단 대학 붙은거 축하드립니다! 오늘도 잘 봤어요 회사인데 책상 발로 찰 뻔했네요 너무 좋아서.. 키스라니 키스라니 위험해도 돼돼돼돼돼돼 완전 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 뇌가 사고를 정지했나봐요 ...어헝 좋으니까 또 읽어야지
11년 전
독자115
다음주라니! 일주일을 또 기다려야 한다니! 오늘은 월요일인데!
11년 전
독자116
뿌뿌예요!헐 그대 대학붙으섰구나....우왕..그대 똑똑허신ㄴ가바여 대단해여...존경종겋ㅇ...동우...ㅠㅠ보험금이마니들어오면조케네염성규랑 우현이늖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달달햇던키쮸......그대는역시 절 실망시키지안아여 그대짱짱ㅎㅎ
11년 전
독자117
쮸입니당.ㅠㅠㅠ대학붙으신걸축하드려욯ㅋㅋㅋ어제봐쓴데 ㅇ댓글을못달았네요ㅠㅠ데둉..아 동우식당그래도 다행이네옇ㅎㅎㅋㅋㅋ히히아그리고 결국엔 남우현이랑 김성규..힣ㅎㅎㅎㅎㅎㅎ드디어 뽀뽀뽀뽀ㅃ뽀뽀ㅃㅃㅃ뽀뽀ㅃ를하다니 눙물이앞을가리네요..흡.. 행쇼 앜ㅋㅋ진짜재밌네여ㅠㅠㅠ흨흨토요일에뵈용ㅋㅋㅋㅋ허허
11년 전
독자117
분필이예요!!!그대 대학합격 축하드려요ㅠㅜㅠ!!!그나저나 현성이들 ㅋ..키스라니!!!!!헐헐 대박ㅠㅠㅠㅜ!!!!!얼른 주말이왔음 좋겠어요ㅠㅠㅠ다음내용 얼른보고싶어서ㅠㅠㅠ오늘도 잘봤어요!!감사해요!
11년 전
독자118
텽소입니당 역시 그대 합격하실 줄 알았어요흐흐 축하드려용^+^ 현성이는 벌써 진도가...좋네요하하하하 언능 다음주가 되길 바라면서 잘보고 갑니다♥
11년 전
독자120
헤븐입니다!!!! 그대 수시 붙으신건가요?? 하.. 저는 언제쯤 대학 붙게 될런지..ㅠㅠㅠㅠㅠㅠ 그대 멌있어요!!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11년 전
독자121
까또/러하러히ㅏㄹㅇ기쁘다그대오셧네!!!111!!!!중간에1이들어가보이는건기분탓이겟졍ㅎㅎㅎㅎ아..어제빨리자서이제야봣네요ㅠㅠㅠㅠ첫ㅋㅋㅋ..ㅇ스를드디어햇네요우리현성이들얼씨구!!!!!아그대이렇게두근두근설리설리하게만들꺼에요???그대아징짜진심..스릉해요ㅋㅋㅋㅋ야호오늘저희피구ㅡ이겻는데그대글까지보니기뻐쥬금ㅠㅠㅠㅠㅠㅠ그대하트하트♥
11년 전
독자122
헿 이에요ㅠㅠ그대 저 잊으신건 아니죠??ㅠㅠ네?잊으셨다구요?..네..ㅠ-ㅠ규르르....규르르르...물론 제가 요즘 댓글을 못달아서...ㅠ어젠가? 정주행 했어요ㅠㅠ저 중3이라 기말을 일찍 보거든요ㅠㅠ9일남았어여ㅠㅠㅠ눙물..규르르...ㅠㅠ이렇게 시험기간이어도 그대의 글은 포기할 수 가 없네요ㅠㅠㅠㅠ다음주부터는 댓글 제때달께요ㅠㅠ전 매일매일 댓글을 늦게달아서.....죄송해요ㅠㅠㅠㅠ아 근데ㅠㅠ역시나 이번편도 너무재밌네요ㅠ처음에 동우 보고 완전 걱정했었는데ㅠ근데 막 동우 우는거....전 왜 귀엽다는 생각이 들죠?..핳..아 그리고..마지막....현성키스씬..//...ㅋㅋㅠㅠ그리고...그대 붙었어요?!!!대박...완전 축하드려요ㅠㅠㅠ대학합격이라니ㅠㅠ완전 부럽고ㅠ축하드려요!!!대박ㅠ기분 완전 좋으시겠어요ㅠ너무너무 축하드립니다ㅠㅠ이젠 자유의 몸..부럽네여ㅠ이제 고1이 되는..저는 그대가 너무 부러워요ㅠ아...근데 저도 다른분들처럼 댓글을 길고 정성스럽게 달고싶은데..전 댓글이 이따구에요ㅠㅠ흑ㅠ암튼...결론은 대학붙으신거 정말 축하드리고요!!다음편 너무 기대됩니당!!
11년 전
독자123
설탕이에요! 그대 대학붙으신거에요? 우왘 축하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수능이 며칠안남았다는 사실ㅠㅠ흙흙 그나저나 현성ㅇ의 꽁냥꽁냥이라뇨.....크흡ㅠㅠㅠㅠㅠㅠ눙물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 담편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124
달이에요!!!머머머머마마마 제가 지금기분아 좀 많이 안좋았는데 작가님 글보고 다풀렸어요ㅠㅠㅠㅜㅜㅠㅠㅠㅠ현성이들의 첫......첫키스!!!으어어어어 이제 드디어 본격 러브러ㅡ가 시작되는건가요오!!!명수와 성열도 많이 가까워진게 달달하니 좋네요ㅠㅠㅜㅜㅜ
11년 전
독자125
월요일)대학합격축하해요그대ㅠㅠ!!!!그나저나현성이들드디어진도나간건가요!!ㅋㅋㄲㄲㅋ이렇게끊으시면저는..또일주일을망상송에파묻혀살아야하겟져..ㄲㅋㅋㅋㅋㄱㄲㅋㄲ그대오늘도잘봣어요♥♥다음주에봐요ㅎㅎ
11년 전
독자126
스파게티입니다 으ㅏ으ㅏ으아 아;;;아아;;;;;아;;;;;이거뭐야 마성이네 김성규만큼 마성임 어떻게 저 다음주까지 기다려요?????? 주말까지 어떻게 기다림??? 저 애타쥬금 자까님...아 마지막 뭐야 아 키스하고!!!!!!!!!아!!!!!!!!!!!키스했는데!!!!!!!!아!!!!!!!!!뭐야!!!!!!!!으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진짜 다음편이 시급합니다; 아;;;;;;; 저 다음편에서 등장 못하면 기다리다가 쥬금 이라고 생각해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전 다음편을 보지 못하면 완결을 보지 못하면 편히 죽지는 못할테니 다음편 기다릴게요.......!!!!!!!!! 그대 대학 합격 축하드려요!!
11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 키스에서 끊어줘야 절묘하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27
작가님!!! 하으...아정말 저 잠이안와요ㅠㅠ 늦게보기시작해서..한꺼버네 봤는데, 첨부터 다시보고또바도...너무재밌어요,.,아 슬퍼 난왜이런 글이 써지지않아요오ㅔ...ㅠㅠㅠ정말 잘보았습니다..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30
맞아! 작가님, 이거 메일링 하실거죠ㅠㅠㅠ 해주세요ㅠㅠㅠㅠ메일링정말! 재미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28
떪음이예용ㅇ어ㅓㄹ마ㅓㄹ;ㅓ아ㅓㅁ러;ㅓㅣㄹ마ㅓㅁㄹ 정말 ㅅ르ㅡㅇ합....니다ㅏ아ㅓ아러;만려ㅑ멘애ㅑㄻ;ㅠㅐㅑㅇㄹ;ㅑㅁㅇㄴ;람;ㅏ얄;ㅁ아너랑ㄹㅇ 진짜 사랑해요 ㅇ무려ㅕ키쑤라니
11년 전
독자129
진짜 너무 너무 재밋어요ㅠㅠㅠㅠ어제 졸려서 잔게 너무 후회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학교끝나기만을 얼마나 기다렸던지ㅋㅋ무튼 진짜 글 잘쓰세요ㅠㅠㅠ어떻게 이렇게...진짜 너무 재밌어서 말이 다 안나오네요ㅋㅋ무튼 매주 글 올려주셔서 감사해요!!그리고 대학교붙으신것도 축하드려요!!이번주도 기대할께요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31
코끼예요! 으오ㅓ아응아ㅏ!!!그대! 붙었어요?!?! 만세!! 그대 정말 축하해요! 전 이제 예비 고쓰리... 아니 수능 지나면 이젠 제가 고쓰리... 그래도 일단은ㅋㅋㅋㅋㅋㅋㅋ인그꼭이 올라온거에 즐기며 읽도록 해영. 동우의 가게가 무너졌을 때는 제가 다 울 것 같았는데 다행이네요! 팀장님 멋쪄...! 끵. 그리고 성열인 드디어 MS에게 MS를! 보여주었으나 아.. 악보 모 ㅅ보는구나... 그 악보 나 주세여... 나 악보 보는데... 내가 바로 음악 배우는 학도인데...! 는 와중에 명수가 너무 머 ㅅ있음닼ㅋㅋㅋㅋㅋㅋ저 여고생 무리중에 제가 있을 둡 ㅇㅇ.. 그러하다.. 그!리!고! 크..키...ㅋ..스..라니..... 오메 설렌당.. 팀장님 왜 화나써여... ㅂ박력넘치구 좋구만.. 성규 그냥 보내서 화났어여? 또러르 화내지마... 하여튼ㅋㅋㅋㅋ이게 무슨 댓글이지 대체ㅋㅋㅋㅋㅋㅋ너무 흥분했나봐여. 잘 봣ㅆ므다! 재밌게 읽었구 다시한번 그대 대학 수시 합격 축하드려여!!!! 안농!
11년 전
독자132
흐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너무조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어떠카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븧흐웅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32
사..사랑합니다
11년 전
독자133
스킨푿입니다! 브금 좋네요.. 오늘 내용에 딱 맞는거 같아욬ㅋㅋㅋㅋ 아 일단 이번편은 참 흐뭇하지만서도 성규와 우현이 아직 본인들의 마음을 몰라서 아련하기까지 하네요... 야동이들은 순탄한 사이를 유지하고 있는거 같고 수열이들도/// 이제 머지않아 달달해질거 같은데 현성이들이 문제네요ㅠㅠㅠㅠ 서로를 피하지만 않았으면... 성열아 명수 악보 보는법좀 가르쳐줘랔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대학 붙으신거 축하드려요! 스마트한 머리로 좋은 글 많이 써주세요 제가 스릉하는거 아시죠?♥♥♥♥♥♥♥
11년 전
독자134
우와우와저러팝이에요!!!우와대학붙으셨어요?!?!축하드려요!!!!지금쯤저희 고삼사촌오빠는 땀땀흘리며 공부중이겠지여?ㅜㅜㅜㅜㅜ전국모든고삼언니오빠들화이팅!!! 오늫 아잉부끄럽게 뽀뽀...ㅎㅎㅎㅎ오ㅑ 어찌하여 여기서끊으시다니ㅜㅜㅜㅜㅜ막 막헐헐이러고이ㅛ었는데 막 끝,,,.ㅜㅜㅜㅜㅜ그래도 재밌으니까~ 진짜짱짱 서동그룹이 정말ㅋㅋㅋㅋ무서운그룹,,,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35
로또에요... 아씨전주짜증나고좋네요.. 몰라가지고 ㅁ은;ㄹ이른ㄷ;ㅣㅡㄴ디라ㅡㄴ디ㅏ룬디ㅏ ㄴ픽내용도 잘되고 작가님도 잘됫고!! 왕축하드려여!!!!! 전내년에 오늘이면 아주 멘붕찍겠져ㅠㅠㅠ ㅇ른ㅇ르 ㄴ으르 ... 다음 화에서도 뵈여...S2.. 그떈 꼭 전주갔다가 다시 왔으면 좋겠네요..
11년 전
독자136
죄송해요...일편부터 정신 없이 보느라 댓글을 이제서야 다네요ㅠㅠㅠㅠㅠㅠ근데 진짜 너무 재밌어요... 다섯시간 동안 잠도 안자고 학교가야 되는데!! 진짜 재밌어요 맞춤법이랑 띄어쓰기도 너무 잘하시고!! 아는게 많으신것같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ㅠ신알신 할게요 오늘부터는 댓글도 항상 달게요!! 진짜 너무 재밌게 잘봤어요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합격 축하해요!
11년 전
독자137
대학 붙으셨어요??? 친구한테 작가님 고삼이시란 애기듣고 아 동갑이구나..하고 글되게 잘쓴다...하고 감탄했는데...
전 내일 논술 시험 보러가요...ㅜㅜㅜ이번편 참 좋네요 사랑스럽네요........................................대학 붙으신거 축하드려요^^
다음편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138
여리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 했는데요ㅠㅠ어우아어우아우어아우아엉 작가님ㅠㅠㅠㅠ사랑합니다ㅠㅜㅠ이런 픽ㅜㅜㅠ어머나ㅜㅜㅠㅜ
11년 전
독자139
두번째 암호닉 모집에서 암호닉 신청한 난쟁이에요 열심히 정주행 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토리도 탄탄하고 너무 재밌어요 담편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140
대학붙으셨구나ㅠㅠㅠㅠ 부러워요ㅠㅠ 축하해요ㅎㅎㅎ 다음편 언제 나와요ㅠ 토요일에 나오는거아니였나요ㅠㅠ 다음편 보고싶네요ㅠㅠ
11년 전
독자140
어제 1편부터 정주행하고 왔는데 이렇게 재밌는 팬픽을 왜 지금 봤을까요ㅠㅜㅜㅜㅠ 그리고 대학붙으신거 축하해요!! 이제 계속 기다려야겠어욯ㅎㅎㅎㅎ 신알신하고가요-!
11년 전
독자141
비회원일때부터이거계속봣는데어제새벽에잠시1분열렷을때가입해서이렇게댓글을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감격이다ㅠㅠㅠㅠㅠ시간을놓쳐서암호닉은못햇지만정말열심히보고잇슴돠ㅠㅠㅠㅠㅠㅠ진짜너무재밋어요우워후어어야르야르ㅠㅠㅠㅠㅠㅠㅠ어서어서빨리나오세여
11년 전
독자142
오잉이에요ㅠㅠㅠ헐 우현이 좀 짱인듯bb 머싯따...그리고 키쑤씬!!!!!뚜둔!!!하ㅠㅠㅠ그것도 성경이 먼저 들이댔다니ㅠㅠㅠ바람직하군요!!아참 그대 대학 붙으신거 덩말덩말 축하드려요!!!유후~ 그럼 전 다음 편을 기다리겠어요!!♥
11년 전
독자143
이번주왜 안나오나혀...똥줄탐ㅜㅜㅜㅜ 왜!!!!!!!!!!!!!1
11년 전
독자144
ㅠㅠㅠㅠㅠㅠ무슨일잇으시가요 ㅠㅠ이번주에 안나오셔서 ㅠㅠㅠㅠ 주말내내기다렷는데 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44
빙그레) 우리묭수 악보를 못보다니....성열이가 열심히썼는데.................그리고 동우가게다시 세울수있어서 다행이에요! 마지막에 으헿헤 현성이들 둘이 헿헿 거지같은오기가 아니라 ㄱ바람직한오기 헿헿 아 저 이제 다읽었으니까 이제 신알신오는대로읽을수있어요! 그나저나 이제또 시험기간이라서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45
우엉 대학붙은거 축하드려요!!!!!!!!!!1ㅎㅎㅎㅎㅎㅎ 모바일로 잘 못봐서 컴퓨터실에서 보네요~ 진짜 잘쓰신다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46
헗럴허러신세계...
11년 전
독자147
미돌이예요~ 우리 현성이들이 무려 키..키스르류ㅠㅠㅠ!!!! 저 좋아 쥬금요...ㅠㅠㅠㅠㅠ
재밌게 보고가요ㅠㅠㅠㅠ!! 다음편도 기다릴께요~

11년 전
독자148
개드립이여요 오늘.일편부터 쭈욱 읽었네요 ㅠㅠㅠ 남우현 이 멋진남자!! 성규한테로 가버령! 드디어 현성이 진도가 나갔네요 ㅋㅋㅋㅋㅋ 까약 다음편어서 보고싶어요 ㅠㅠ
11년 전
독자149
어머나 둘이 드디어 어휴 완전 설레네요ㅋㅋㅋ근데 우혀이가 화가나는 이유가 도대체 무엇인지 괜스레 불안해지네요ㄷㄷ
11년 전
독자150
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했는데 거의 막바지네요ㅠㅠㅜㅜㅜㅠㅠ키슈신퓨ㅠㅠㅠㅠㅠㅠㅠㅠ저 녹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 너무 막 달달하고 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밌러 주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51
우올~ 이제 시작인건가요??ㅋㅋ
11년 전
독자153
쯔악!!!!!위험해!!!!!!!ㅠㅠㅠㅠㅠㅠㅠㅠ키스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럼 전 담편 보러갈게요ㅠㅠㅠ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인생그래프꼭짓점 [1편~29편] - 완결아님74 남우이앤 01.06 10:19
인피니트 - 늑대소동 - [2013년예정] 성규버전 예고95 남우이앤 12.18 03:55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인생그래프꼭짓점 [26]184 남우이앤 12.17 00:15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 늑대소동 - [2013년 예정] 블랙버전 예고124 남우이앤 12.16 03:04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인생그래프꼭짓점 [25]192 남우이앤 12.16 01:00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 늑대소동 - [2013년 예정] 화이트버전 예고157 남우이앤 12.12 01:36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인생그래프꼭짓점 [24]205 남우이앤 12.09 22:04
기타 미리 써놓는 소재글, 두번째. [늑대소년]110 남우이앤 12.09 02:45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인생그래프꼭짓점, 세번째 암호닉 모집60 남우이앤 12.06 20:54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인생그래프꼭짓점 [23]181 남우이앤 12.03 01:09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인생그래프꼭짓점 [22]153 남우이앤 12.02 13:25
인피니트 인피니트 리더 '성규'전격 솔로 앨범 발매 인터뷰! Ver.1 + 2 + 374 남우이앤 11.29 00:53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인생그래프꼭짓점 인물관계도90 남우이앤 11.27 04:13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인생그래프꼭짓점 [20]189 남우이앤 11.25 00:52
기타 미리 써놓는 소재글, 첫번째. [휴머노이드]100 남우이앤 11.18 22:39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인생그래프꼭짓점 [암호닉 두번째 모집 ]192 남우이앤 11.04 22:52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인생그래프꼭짓점 [19]223 남우이앤 11.04 22:22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인생그래프꼭짓점 [18]149 남우이앤 10.28 23:12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인생그래프꼭짓점 [17]130 남우이앤 10.27 22:43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인생그래프꼭짓점 [16]120 남우이앤 10.22 22:58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인생그래프꼭짓점 [15]126 남우이앤 10.21 22:37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인생그래프꼭짓점 [14]147 남우이앤 10.14 22:22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인생그래프꼭짓점 [13]127 남우이앤 10.13 19:16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인생그래프꼭짓점 (12)177 남우이앤 10.07 21:58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인생그래프꼭짓점 [11]168 남우이앤 10.06 20:47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인생그래프꼭짓점 [10]111 남우이앤 09.29 21:46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인생그래프꼭짓점 [09]155 남우이앤 09.23 21:37
추천 픽션 ✍️
thumbnail image
by 한도윤
“너 아직도 이 노래 들어?”나는 슬이에게 물었다. 하지만 슬이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나는 그녀를 위해 말없이 노래를 들었다.내리쬐는 햇빛에 구름마저 부서져 버릴 것 같은 여름날, 카페베네 과일 빙수를 앞에 두고 싸웠던 지난날이 온전히 기억난다. 토이를 유독 좋아했던 그녀 귀에 이어..
누구나 겪는 시기가 있다.미운 나이 4살이라든지, 사춘기에 휘둘려 빽빽 거리며 소리지르던 시기라든지, 수면 시간 모자르다고 주장하지만 사실 넘쳐났던 고3 시기라든지.어쩌면 이 모든 걸 거치지 않았더라도 살면서 무조건 거칠 수 밖에 없다는 취준생 시절도 있다. 나도 취준생 시절을 겪어왔다. 취..
thumbnail image
by 1억
저는 불륜녀입니다_ 사랑하는 파도에게w.1억  눈이 마주쳤는데 우석은 바보같이 눈을 피해버렸다. 책을 보면서 웃던 ##파도와 눈이 마주친 거였는데. 마치 자신에게 웃어준 것만 같아서 그게 너무 떨려서 마주할 수가 없었다.시선을 다른 곳에 둔 채로 읽지도않는 장르의 책을 보고있던 우석은 천천..
thumbnail image
by 1억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w.1억 회사에서 이준혁과의 여행에 대해서는 나의 사생활이니 알아서 하라고했다.대표님이 사고만 치지 말라고는 하시는데..'하긴 ##주효가 가서 사고칠 게 뭐 있겠어 ^^'라는 말을 덧붙였고, 나는 또 기분이 좋아진다. "흐음.. 3박4일인데 짐이 너무 많은가 싶기도 하구요....
by 한도윤
“윤... 슬?”너무 당황하고 황당한 나머지 입 밖으로 보고 싶지 않았던 그녀의 이름을 부르고 말았다. 불편감이 파도처럼 밀려들었다. 가슴 깊은 곳에서 꺼내어 열어보지 말아야 할 상자가 스스로 열린듯한 느낌. 내가 윤슬을 회사에서 다시 만날 거라고는 상상해 본 적도 없다. 하필 우리 회사, 우..
thumbnail image
by 한도윤
2007년 6월 어느 날.우리가 만나기 시작한 지 한 달이 넘어갔다. 나는 남자친구가 되어본 게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잘 몰랐지만 그녀를 위해서는 작은 부탁도 모두 들어줄 준비가 되어 있었다. 좀 더 적극적으로 슬이에게 요즘 유행하는 영화가 보고플 땐 내게 이야기하라 했고, 아무런 약..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