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남우이앤 전체글ll조회 3361l 83

 

 

 

 

첫화부터 초록글 ㅠㅠ ㅠ

대박 감사드리구요 ㅠㅠ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주떼여 ㅠㅠㅠㅠ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02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02 ] | 인스티즈

 

 

표지 감사드려요 ㅠㅠㅠ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02 ] | 인스티즈

 

 

 

 

 

 

 

 

 

 

 


+

 

 

 

 

 

 

 

 

 

 

 

 

 

 

" 누구든지 아기알을 잃어버리면 아주... "
" 조용히 좀 해봐. 아,어쩜 좋아.진짜. "
" 언제 잃어버렸는데 ? "
" 아까 햇살이랑 바람주는 시간이라서 사방문을 다 열어놨지.그리고 시간 다 되서 다시 닫았는데 그 사이에 없어졌어..."
" 벨트 제대로 안 채웠나 ? "
" 기억이 안나. 어떡하지 ? "
" 여긴 내 소관이 아니라 형 소관이잖아. 암튼 일단 태궁시간 다 됐는데 어떡해 ? 궁인들은 다 와 계시던데... "
" 일단 지금 대충 몇 분 남았어 ? "

 


성열이 동그란 돔으로 되어있는 천장에서 쏟아져내리는 투명한 햇빛을 몇 번 만지작거리더니 대답했다.

 


" 흠...아까보다 훨씬 밝고 따뜻해졌어. 이제 거의 10분. "
" 아,어떡해."

 


성규가 좌절하며 자리에 털썩 주저앉았다.

 


" 내가 얘기 하나 해줄까 ? "
" 어떤 얘기 ? "
" 어떤 파수꾼이 아기알을 관리하다가 그걸 잃어버렸대. "
" 그래서 ? 어떻게 됐대 ? "
" 어떻게 되긴. 지금 형처럼 고민하고 있어. "

 


목이 짤리는 제스쳐를 해보인 뒤 말을 잇는 성열.

 


" 형은 이제 짤리고 바로 생산부로 가는 거지. 우웩. "
" 새,생산부 ? "
" 그래,생산부. 형도 생산부는 익히 들어봐서 어떤 곳인지 잘알지 ? "

 


그래,잘 안다.
잉란을 만드는 곳으로 천상에서 가장 신성하고 어느 곳보다 관리가 집중적으로 되있는 곳이지만 몹시 징그럽고 비위가 강한 사람도 한달에 한번은 꼭 휴가를 낸다는 그

생산부.....그래서 생산부의 대부분 일꾼은 천상에서 태어나신 아주머니들이 맡아서 하고 있다.

 


" 흠...내가 사고를 많이 치긴 했지만...이 정도 스케일은 처음 겪어보는 일이라서...세상에 그 중요한 아기알을 잃어버리는 파수꾼이 어딨어. "
" 염장지르냐... "
" 그냥 할매한테 솔직히 말해. "
" 미쳤어 ? 안 그래도 저번에 문단속 잘 못해서 삼신님한테 완전 깨졌는데 바로 사고친 거 들통나면...사고도 정도가 있지..난 이제 대역죄인이 되는.. "
" 큼,준비 다 됐능가 ? "
" 예?! 아,예!"

 


관리실의 문이 열리고 시골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할머니가 걸어들어왔다. 잉란관리실의 내부를 한번 찬찬히 훑은 할매가 잉란실 문 옆에서 서있던 성열을 아니꼬운 표정으로 발로 툭 차며 묻는다.

 


" 이 자식은 왜 또 여기 와있어 ? "
" 할매할매~ 글쎄 성규형이 할 말이 있다네 ? "

 


성열이 성규를 할매쪽으로 휙 밀며 말했고 성규가 당황하며 우물쭈물했다.

 


" 할말이라꼬 ? "
" 저...그게..."
" 무신 할말 ? "
" 그게...사실... "
" 아기알 하나 잃어버렸대. "
" 무시여 !? "

 


옆에서 별일 아니라는 듯이 성열이 말을 꺼냈고 동시에 성규와 할매의 표정에 어두운 그림자가 덮혔다.

 

+

 

 

 

성열과 성규가 있는 곳은 천상(天上)에서도 생관부. 이름 그대로 태어남을 관리하는 곳으로 성규가 맡는 일은 잉란을 지키는 파수꾼이다.잉란이란 태어날 아기의 혼이 담겨있는 구슬로 도깨비불처럼 뭉글뭉글하게 생겼다. 손으로 만질 수는 있지만 고체도 액체도 아닌 말 그대로 혼의 상태라 매우 조심히 다뤄야한다. 파수꾼 시험에 통과한 사람만이 그나마 잉란을 다룰 수 있다. 성열이도 자격시험에는 합격했지만 사고를 더럽게도 많이 쳐서 생관부에서 삼신할매의 심부름꾼 역할을 하고 있다. 물론 그것도 제대로 하지않아서 맨날 할매한테 깨지지만. 이 곳에서 전 세계의 모든 태어남을 관리하냐고 ? 그건 아니다. 각 나라마다 각각의 천상과 생관부가 존재한다. 그럼 천상의 위치는 어디냐고 묻는 사람이 있을텐데 사실 나도 잘 모른다. 성층권 ? 중간권 ? 열권 ? 이건 과학적으로 설명 못 하는 공간이다. 지구에 있으나 어딘지 말할 수 없는 곳이 이 곳.

쉽게 말하면 천국과 비슷한 개념이다. 있긴 있지만 믿는 사람들 한테만 존재하는 곳.

흔히 알듯이 천국은 살아 생전에 착한일 많이하고 덕 많이 쌓으면 가는 곳으로 성규와 성열도 천국에서 있다가 천상으로 건너온 사람들이다. 천국에 있는 사람들중에서도 영혼이 맑고 그나마 배운 사람들이 뽑혀오는데 모두 예전의 기억은 홀라당 까먹고 온다. 밑에서 살다온 사람은 아무리 숨기려해도 욕심,절망같은 감정이 남아있기때문에 천국에서 천상으로 건너올때 한번 정신적인 세탁을 한 뒤에 들어오게 된다. 그래서 천상에 사는 사람들은 모두 나이를 먹지 않고 천상의 인구도 매년 똑같다. 천상에서 죽거나 천상에서 태어나는 사람도 없기에 매년 다름이 없다.


" 서울시 마포구 성산1동."


- 휘웅 ~ !


" 다음. "
"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궁인의 옆에 서있는 조수가 종이에 씌어진 주소를 읊으면 궁인은 알맞은 잉란을 골라 태궁에 끼운뒤에 둥둥 떠있는 구름을 향해 힘껏 쏜다. 매우 강한 힘과 정확함이 필요함으로 천상의 궁인들은 모두 젊고 혈기왕성한 20대의 남성들로 구성되어있다. 궁인이 구름으로 쏜 잉란은 빠른 속도로 인간세상에 내려가게 된다. 그렇게 내려간 잉란은 들어가기전에 자신이 들어갈 부모의 곁을 한달동안 맴돈 후에 들어가게 된다. 미리 자신의 부모를 탐색하는 것인데 한달이 안 되도 들어가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아기가 생기는 과정의 첫번째를 과학에서는 남자와 여자의 폭풍쉑스후에 정자와 난자의 어쩌고저쩌고지만 천상에서 알면 콧방구를 뿡뿌뿌뿡뿔뿡 뀔 소리다. 첫번째 과정이 남자와 여자의 폭풍쉑스는 맞다. 하지만 천상에서 잉란을 쏴주지않으면 뱃속에 아기가 있어도 잉란이 들어가지않아 아무 소용이 없다. 그래서 생관부 관련 시험은 제일 까다롭고 어려운 시험으로 손 꼽힌다. 그 정도로 귀하고 소중한 잉란을 성규는 잃어버린 것이다. 그 때문에 인간세상의 한 부부는 아마 일주일후에 청천벽력같은 소리를 듣게될 것이다. 낙태하지마라. 귀하디 귀한 잉란받고 낙태하면 천상 삼신할매 노하신다.

 


" 하아...이를 어쩔꼬... "

 


의자에 앉아 궁인들을 바라보고 있던 할매가 한숨을 쉬며 관자놀이를 짚었다. 그 앞에 고개를 숙이고 서있는 성규와 그 옆에서 나몰라라 흥흥거리며 허밍을 하고 있는 성열.

 


" 안 그래도 밑에 세상 출산률땜시 그 분 심신이 말이 아닌디...그 귀한 아기알을 다시 달랠 수도 없고..."
" 할매도 참... 다음 달에 나오는 잉란 하나 보내주면 되잖아. "
" 그럼. 그 잉란은 어찌 채울낀데 ? "
" 또 그 다음달나오는 잉란 하나를..."
" 시끄럽다 ! "

 


할매가 성열을 향해 소리쳤고 동시에 성규와 성열 모두 어깨를 움찔했다.

 


" 성규. 니가 함 말해보래이. 이 사태를 어찔낀데 ? "
" ...... "
" 확실히 찾아봤능가 ? "
" 네...관리실 다 뒤져봤는데..."
" 어찌다가 그걸 잃어버렸는디 ? "
" 잉란들...바람쐬어주려고 잠시 사방문을 열었는데...그때...없어진 것 같아요... "
" 사방문을 열었다고 ? "
" 네... "
" 하이고...일찍이 먼저 내려간게 분명하구먼..."

 


혀를 차며 의자에 몸을 기댄 할매가 한숨을 쉬며 걱정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 그 먼길을 잉란 혼자 가기엔 터무니 없을 터인디...가여운 것..."
" ...... "
" 성규 ! 니! "
" ......"
" ...니가 직접 내려가래이. "
" 예 ?! "

 


성규가 뜨악한 표정으로 할매를 쳐다봤고 성열 역시 놀란 표정으로 할매를 쳐다봤다.

 


" 할매,지금 뭐라그러셨어 ? 내가 잘못들었나 !? "
" 성열이 닌 조용히 있고. 들었제,성규? 당장 짐싸서 밑으로 내려가라캤다."
" 미,밑으로요 ? "
" 귀 무긋나 ? 두번말하면 입아프니께 오늘 짐싸서 내일 당장 내려가라. "

 

 

 

+

 

 


" 형. 그냥 할매한테 그냥 못 내려가겠다고 빌어. "

 


침대 윗층에서 빼꼼히 고개를 내밀고 있는 성열이 묵묵히 가방을 챙기는 성규를 내려다보며 말했다.

 


" 나 없는 동안 화분에 물 주는 거 잊지말고 그렇다고 또 왈칵왈칵 많이 주진 마."
" 진짜 내려갈려고 ? "
" 그럼 어떡해...생각해봐. 그냥 나 몰라라할 수가 없잖아...만약에 잉란이 깨지거나 잘 못 되기라도하면..."

 


성규가 잠시 말을 멈췄다가 한숨같은 말을 뱉었다.

 


" 사람 한 명 죽인거나 똑같아."
" 그게 어떻게 그렇게 되냐 ? 형이 일부러 잃어버린 것도 아닌데. 참나,이래서 착해도 병이라니깐..쯧쯧....."
" ...휴...근데 잉란을 대체 어디서 찾지...여기서도 잉란기운 느끼려면 한참을 집중해야하는데 ... "
" 모르지,그건...게다가 이미 잘 못 됐을지도 모르는걸."
" 아닐 수도 있으니깐 내려가는거지..."
" 밑에 내려가는거 이번이 처음이잖아.."
" 대충 책에선 읽었는데...뭐...흠..."
" 진짜 대책없는사람이네."

 


대충 가방을 꾸려 문옆에 내려놓은 성규가 침대에 벌렁 누웠다. 이층침대위에서 좀 더 몸을 빼내 성규를 내려다본 성열이 한심하다는 표정을 지었다.

 


" 형은 이제 잉란 다시 찾아와도 파수꾼에서는 짤리겠다,그치. "
" 저주하지마. "
" 일단 어디로 갈껀데 ? "
" 주소는 아는데...그 어린 잉란이 거기에 있느냐가 문제지..."
" 한달동안 어디서 지낼건데 ? 잠은 ? 그냥 하늘에 둥둥 떠다니시게 ? 아니면 길거리 노숙 ? "
" 몰라,시끄러. 잘꺼야. "
" 쯧쯧... "

 


성규가 등을 돌려눕자 성열이 다시 혀를 차며 자리에 고쳐누웠다.

 


" 조심해. 거긴 무지 드릅고 위험하고 나쁜 놈들로 득실득실하고 벌레도 많다.알지 ? "
" ......"
" 뭐,형도 모를리라고는 생각하진않아."
" ......"
" 몸 숨 기는 거 잊지말고."
" ......"
" ... 난 그저."
" 잠 좀 자자,응? "
" 쳇..."

 


말은 그렇게하고 눈을 감았지만 성열의 코고는 소리를 듣고 한참뒤에야 뒤척이며 잠에 든 성규였다.

 

 

 

 

+

 

 

 

 

" 우하,덥다.더워."
" 존나 매미 쩔어.미친 것들. 발정났나,너무 시끄러워... "

 


신경질적으로 가로수를 걷어차봤지만 매미의 울부짖음은 더욱 커져갔다.

 


" 장동우 이백마리 붙어있는 것 같아."
" 내가 어때서."
" 이 매미 같은 것...오늘은 병원 안 가냐 ? "

 


쭙쭙빨아먹은 쭈쭈바를 아무데나 홱 버린 우현이 끈적거리는 손을 대충 동우에게 닦으며 물었다. 우현의 손을 찰싹 때린 동우가 우현이 버린 쓰레기를 줏어 길가에 놓인 쓰레기통에 버리며 중얼거렸다.

 


" 가기 싫어... "
" 뭔 소리야 ? "
" 할아버지가 어제 그랬어...다 쉬었다싶으면 언제든지 가겠다구...그래서 무서워."
" ...... "

 


걸음을 멈춘 우현을 따라 동우도 걸음을 홱 멈췄다.

 


" 그래도 할아버지가 너 걱정하시잖아."
" 몰라..그냥 가기 무서워."
" 내가 같이 가주면 되지. "
" 풉.너가 뭐라고.너나 얼른 집에 가. "
" 진짜 꼭 가라."
" 오키,낼 봐 !"
" 빠이~"

 


입에 쭈쭈바를 물고 손을 흔든 동우가 정류장으로 걸어가는걸 확인한 뒤 우현이 한숨을 쉬며 가방끈을 고쳐메고 반대쪽으로 걷기 시작했다. 빨리 쾌차하셔야할텐데...하복바지 주머니에서 카톡 알림음이 울리고 끈적거리는 손으로 핸드폰을 꺼내 카톡을 확인한 우현의 인상이 찌푸졌다.

 


[ 가정의화목함을원한다면올때아몬드 봉봉.킹사이즈♥ -엄마- ]

 


아이씨...
분명 이번에도 안 갚을 게 분명하다. 용돈도 병아리 고츄만큼 주면서 사오라는건 오질나게 많다. 임신을 한 탓일수도 있지만 암튼 어쨌던 그만큼 빵꾸난 용돈은 채워줘야될 거 아닌가...그래도 우현의 발걸음은 사거리에 위치한 아이스크림점으로 향한다.

 


" 어서오세요,베스킨로션스입니다."
" 아몬드 봉봉 킹사이즈로 주세요.포장으로요."

 


그나마 에어컨이 빵빵해서 몸은 보송보송해졌다.잠시 의자에 앉아 여름노을을 멍하니 쳐다봤다. 진짜 노랗다못해 활활 타오르는 것 같다. 갑자기 빅뱅의 붉은노을이 생각나는 걸 ? 난 너를 사랑해애. 이 세상은 너 뿐이야~ 소리쳐 부르지만~ 저 대답없는 노을만...

 


" 붉게 타는...응 ? "

 


멍하니 창밖을 보며 노래를 흥얼거리던 우현이 미간을 찌푸리며 투명한 유리창에 손을 대고 눈을 깜박였다. 손등으로 눈을 빡빡 비빈 후에 다시 쳐다봤다.

 


" 저..게.."

 


푸르스름한것도 아니고 붉은 것도 아니고 암튼 오묘한 빛의 무언가가 사람들 사이를 빠르게 지나가고 있었다. 저게 뭐지 ? 아까 노을을 너무 뚫어져라봐서 눈이 병신이 됐나 ? 점점 그 연기가 가까이 다가오는가싶었을때.

 


" 손님 ! "
" 예 ? "
" 계속 불러도 대답을 안 하시길래요.여기 아몬드 봉봉 킹사이즈요."

 


우현에게 아이스크림봉투를 내민 점원이 다시 카운터로 돌아갔고 창밖으로 고개를 돌렸을때는 이미 없어지고 난 뒤였다.

 

 

 


+

 

 

 

 


" 다녀왔습니다. "
" 왔어~아이스크림 ? "
" 왔어,아들도 아니고. 왔어,아이스크림 ? "
" 이제보니까 아들도 왔네 ? "
" 됐어. 아빠는 ? "
" 아직 회사. 얼른 씻고 부엌에 찌개있으니까 데워서 밥먹어. "
" 생각없어,올라간다~ "

 


터덜터덜 계단을 올라간 우현이 자신의 방문을 열고 침대에 털썩 누웠다.

 


" 으으...꼬랑내..."

 


일단 좀 씻어야겠다.
연필 몇 자루와 학교에서 나눠줬던 용지만 들어있는 가방을 아무데나 던지고 속옷과 갈아입을 옷을 들고 욕실로 향했다.

 


" 흐으으으억!!!!!!!!!으어억!!!!!!!!!!"

 


차디찬 찬물로 오두방정을 떨며 초고속으로 샤워를 끝낸 우현이 머리를 탈탈 털며 방으로 돌아와 엄지발가락으로 컴퓨터 본체의 전원을 누르고 의자에 털썩 앉았다. 고3이라면 자습에,학원에,과외에 다른 애들은 몸이 열개라도 모자르지만 우현은 전혀 그렇질않다. 공부와 멀어지니 모든 생활이 잉여롭다.일단 게임을 하기전에 웹서핑을 하며 웃긴 자료를 보고 낄낄대고 패륜아의 이야기에 개같은 새끼라며 댓글을 단 우현이 인터넷창을 끄고 게임사이트에 접속을 했다.

 


" 아니 이게 뭐야...오후 7시부터...4시간동안..점검...이런 씨팔."

 


빌어먹을. 무슨 점검을 4시간동안이나 ?

 


" ...더럽게 할 거 없네..."

 


바탕화면을 멍하니 바라보던 우현이 기지개를 켜며 책장으로 향한다. 역시 할 거 없을 땐 초등학교 졸업앨범이 제격이지.낄낄.

 


" 낄낄.장동우 얼굴 봐,존나 뭐야.고릴라처럼 생겼어.우호하하학!! 이 년은 이때도 못 생겼었네...대박...난 이때도 잘 생겼고..."

 


자신의 이름과 사진이 나오자 미소를 지으며 한번 사진을 쓰다듬은 우현이 이름밑에 써있는 장래희망을 읽고 잠시 멈칫했다. ' 가수 '

 


" ..무슨.. 이제와서."

 


탁 -
졸업앨범을 닫아 책상에 던져놓고 의자를 뺑그르르 돌려 침대에 발을 얹은 우현이 큼큼거리더니 지그시 눈을 감고 입을 열었다.

 


" 리쓰흔..투더쏭...힐인마헐트...어 멜로디..."
" 컹컹 !! 컹컹 !! "
" 씨팔,어느집 개새끼가 내 노래에 피처링을 해."

 


창밖에서 들려오는 옆집 개 짖는 소리에 우현이 의자에서 일어나 창문을 열고 소리쳤다.

 


" 시끄러,이 개새꺄 !! "
" 컹컹 !! 워르르르 !! 컹컹 !! "
" 어쭈,저 개놈새끼가..."

 


하늘을 보고 매섭게 짖어대는 불독같은 개새끼에 우현이 인상을 찌푸리며 개가 짖는 곳을 쳐다봤다.

 


" 암 것도 없는데 왜 지랄이야,저 개새끼는..."

 


순간 며칠전에 동우가 했던 말이 머릿속에 둥둥 떠올랐다. ' 야야,우현아. 우리 할아버지가 그러는데 개눈엔 귀신이 보인대.'

 


" 컹컹컹 !!"
" ....... "

 


씨팔,오줌마려.

 

 

 

 


+

 

 

 


" 후우... "
" 떨려 ? "
" 당연하지. 너 같으면 안 떨리겠냐..."
" 응."
" 됐어,저리가.성열이 너 진짜 화분 관리 잘 해야해 ! "
" 아오,알았어. 몇 번을 말해야 알아듣냐."

 


천상의 새벽. 태궁장에 모여있는 몇몇의 사람들. 이미 성규의 소문이 입에서 입으로 전해진 탓이다. 성규는 메고 있는 가방을 고쳐메고 심호흡을 했다.천상에서는 배고픔,더러움,추움,더움과 같은 괴로움의 느낌이 없기에 짐이 그리 많지는 않았다.책 몇 권에 잉란을 담을 주머니,그리고 몇가지 필기구. 잠시후에 사람들이 좌우로 비켜서고 할매가 천천히 걸어왔다. 성규의 앞에선 할매가 조그만한 하얀 주머니를 성규에게 내밀었다.

 


" 내려갈 땐 수월한턴디 올라올 땐 이거없이는 만만치 않을 것이여."
" 이게... "

 


엄지손가락만한 병에 들어있는 하늘색 액체. 성규가 덥석 받아들며 묻자 할매가 조심히 다루라며 호통을 쳤다.

 


" 일종의 비약이니께 니 목숨과도 같이 소중히 여겨야혀! 이거 잃어버리믄 니는 그냥 ...떠돌이 귀신이 되는겨,알았제 ? "
" ...네... "

 


꿀꺽 침을 삼킨 성규가 비약이 담긴 주머니를 조심스레 가방에 넣었다. 태궁장 앞에 끝없이 깔려있는 구름들. 스믈스믈 움직이는게 꼭 자신을 삼켜버릴 것 같아 두려움이 자꾸만 몰려온다. 책에서 읽은바로는 이 구름으로 뛰어내리게 되면 한동안은 어둠만 계속 될 것이다.어둠이 끝나는 순간이 이제 인간세상이겠지. 애써 침착하려고 해도 손이 바들바들 떨려온다.

 


" 한달안에 찾아야칸다. 알았나 ? "
" 네 ! "
" 조심하래이."
" 잘갔다와,형~ 올때 선물... "

 

 

 

 

 

 

 

 


할매가 성열의 머리통을 때렸고 애써 활짝 웃으며 엄지를 들어보인 성규가 눈을 꼭 감고 그대로 구름으로 몸을 날렸다.

 

 


+

 

 

 

 

 

 

 

 

 

 

 

 

 

 

 

 

 

 

 

 

 

 

 

에그몽은 오후 8~10시 사이에 연재되요~

신작알림신청!

꼬옥 눌러주세요 ㅎㅎㅎㅎ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02 ] | 인스티즈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12년 전
독자9
우아...신선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담편 기달릴께여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감사합니다 ㅠㅠ 신작알림 클릭클릭 ! 다음편은 더 재밌을 거에용 ㅠㅠㅎㅎㅎㅎㅎ
12년 전
독자14
이미했찌롱롱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 이런 센스쟁이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12년 전
독자2
yhseit
12년 전
독자5
헣!!!!!!!!! 헐..ㅋㅋ 저 영어는 모다.........므매우 긴급한 상황이였음이 느껴지시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오 역시 ㅠㅠㅠㅠㅠㅠ 그대 글 너무 좋네요ㅠㅠㅠ역시나!!! ㅠㅠ 성규 우짜지..ㅋㅋㅋㅋㅋ 담편도 기다릴께요 흐헣렇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해여ㅠㅠㅠㅠㅠㅠ 신작알림 꾸욱꾸욱 ㅎ!!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
12년 전
독자3
아잌ㅋ조으닼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감사합니다. 다음 편도 기대해주세요 ㅠㅠㅠㅠ 신작알림 필수필수~!!ㅎㅎㅎ
12년 전
남우이앤
ㅎㅎㅎㅎㅎㅎ모바일도 신작알림 잘되나요,근데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4
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감사해요 ㅠㅠ재밌으셨다니 다행 ㅠㅠㅠㅠ 신작알림 꾸욱눌러주시구 담편도 기대많이 해주세요!ㅎㅎㅎㅎㅎ
12년 전
독자6
선댓/드림하이 보고올게요
12년 전
남우이앤
언능오셔용 ! ♡ ㅎㅎㅎㅎ
12년 전
독자85
대바규ㅠㅠㅠ신선해요ㅠㅠ 이런판타지 물 사랑한다능♥♥♥ 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그대는 금손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 ㅠㅠㅠㅠㅠ앞으로도 꼭 자주 보러와주세요 ㅠㅠㅎㅎㅎㅎ
12년 전
독자7
손댓
12년 전
독자8
헐. .완전 ..재밌어요르리 ....헐 .. 이럴수가..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재밌다람쥐 다다다람쥐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신알신하고 갈께욛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감사합니다람쥐 !!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휴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0
아잌아잌 잼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담편도기대할게영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 다음편은 더더더더더더 재밌을 거에요!!꼬옥 신작알림! 흫ㅎㅎㅎㅎ
12년 전
남우이앤
텍파 나눔도 나중에 할꺼에요!!그때도 놓치지마시구ㅠㅠㅎ
12년 전
독자11
우어 담편빨리보고싶어요!!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감사합니다 ㅠㅠ 신작알림 꾸욱꾸욱~!@ㅎㅎㅎㅎㅎ
12년 전
남우이앤
텍파 나눔도 나중에 할꺼에요!!그때 놓치지면 아니아니아니ㅣ되오!!!!!!!!!!!!!!!
12년 전
독자22
오우오우!!조아요조아요!!신선한소재에다가ㅋㅋㅋㅋ아까 우현이본것은 무엇일까요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크흡....바로 다음편에 등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해여ㅠㅠㅠㅠㅠㅠㅠ 신작알림 잊지마시구 꾸욱꾸욱!ㅎㅎㅎㅎ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크킄 근데 이거 스포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23
병아리 고츄때메 ㅔ미치게써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 ㅇ용돈을 병아리 고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휴;; 그대 왜케 금소니에여;;;;;;;;;;;;;;;;;;;;보는내내 집즁하던 제가 생각ㄴ나네여;; 아담편 겁나 기대된당♡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작알림 꾸우우욱~♡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아리 고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26
우와헐......진짜재밌어요!!!!!!신작알림 이미해놨ㅆ써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조으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병아리고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ㅃ뼝아리고츜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해여ㅠㅠ다음편도 기대많이많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병아리 고츄ㅋㅋㅋㅋㅋㅋ다들 고츄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아하시는군뇨.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28
헐내표지사랑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짱재밋어요!!!!!!!!!!

12년 전
남우이앤
!!표지 그대!!ㅋㅋㅋㅋㅋㅋㅋ감사해요 ㅠㅠ 신작알림 잊으시면 아니아니 아니되요!!!!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근데 표지가 그대밖에 없다는. ㅠㅠㅠ
12년 전
독자29
으왕으오ㅓㅏㅇ재ㅣ미지당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신작알림 잊지마시구 다음편도 기대많이해주세요!!ㅎㅎㅎㅎㅎ
12년 전
독자30
으아캌카캌조으다조으다 ㅠㅠㅠㅠㅠㅠ 오줌마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이문구가 좋을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줌이 마려우셔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하구요,신작알림 잊지마세용 ♡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남우이앤
네네 ㅠㅠㅠ신작알림 꾸욱꾸욱!!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2
오오오오오 브금조으다 내용도 조으다 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33
이런물 스릉해욬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저도 좋아하는데 처음쓰는거라 이상할수도 ㅠㅠㅠ감사합니다 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감사해요 ㅠㅠㅠㅠ 신작알림 꾸욱눌러주세여!!ㅎㅎㅎㅎ
12년 전
독자34
우왕재밋써여!!!!!!!!!이런거좋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넴텍도감사해여^^
12년 전
남우이앤
우오옹!!! 아니에요 ㅠ 그대 댓글과 추천이 더 감사해요 ㅠㅠㅠㅠㅠ다음편도 기대해주시구요 ㅠ 신작알림 꾸욱꾸욱!!
12년 전
독자35
우왕! 왜 이제봣을까요 전 ㅠㅠㅠ 담편도 얼른보고싶어여그대! 1편부터 다시 정주행 해야겠어요 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신작알림 누르시는거 잊지마시구용!!!ㅎㅎㅎㅎㅎ ♡ 정주행조으다
12년 전
독자37
뀨_뀨
이게무오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성규 제가좋아하는캐릭터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판타지덕후인건으뜨케아셔가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작알림 잊지마시구 ㅠ 담편도 기대기대해주세요 ㅎㅎㅎㅎㅎ
12년 전
독자38
또 규마t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완전 재밋더 이제 또 알바를...흫흫....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여 ㅠㅠ 신작알림 잊지마시구 내일 나오는 다음편도 기대많이해주세요 ㅎㅎㅎㅎㅎ
12년 전
독자39
잉란이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대박그대사랑해요
12년 전
남우이앤
알라봉!!!!!ㅎㅎㅎ 신작알림 잊지마시구 클릭클릭!♡
12년 전
독자40
난 왜이걸 지금밧징;
12년 전
독자43
신작알림ㄱㄱ ㅋㅋ잼써요~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신작알림꾸욱꾸욱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괜찮아여ㅠㅠㅠㅠ
12년 전
독자41
선댓ㅎ
12년 전
독자42
헐 대박 잼더요ㅠㅠㅠㅠㅠㅠㅠ어서3편!
12년 전
남우이앤
3편이미썼고 4편쓰는중 ㅠㅠ 3편은 아마 내일 이시간대에 나올꺼에용!!ㅎㅎㅎㅎㅎ
12년 전
남우이앤
ㅎㅎㅎㅎ 감사해용 ㅎㅎㅎㅎ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감사합니다 ㅠ
12년 전
독자44
우와 금손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넴택도잘만드시더니!
12년 전
독자45
저두 슬쩍 신작알림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ㅎ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아이 부끄부끄 ♡
12년 전
남우이앤
넴택하는이유가 은글슬쩍 끼워넣는 글잡홍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46
3편기다릴ㄹ게요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해여 ㅠㅠㅠㅠㅠㅠ 신작알림꾸욱
12년 전
독자47
타팬인데 재밌ㅇ요 ㅎㅎ
12년 전
남우이앤
우와ㅠㅠㅠㅠㅠ 감사해요 ㅠㅠ 신작알림 잊으시면 아니아니 아니되오!!
12년 전
독자48
헐그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금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압수임압수!!!!!
3편도고고고고ㅎㅎ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편도 기대많이해주시구 신작알림 필수 ㅠㅠㅎㅎㅎ
12년 전
독자76
신작알림어떻게하는거에요!알려만주세옇ㅎㅎ
12년 전
남우이앤
제가 쓴 글 마지막에 보시면 " 작가의 다른글 " 옆에 신작알림신청이라는 버튼이있어요!!ㅎㅎㅎㅎ
12년 전
남우이앤
쉽게 사진으로!!
12년 전
독자86
오호ㅎㅎ완료^,^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 ㅠㅠ 앞으로도 꼭꼭 보러와주세요!ㅎㅎㅎㅎ
12년 전
독자49
오ㅠㅠ완전재밋어요ㅠㅠ신작알림신청햇어요!ㅠㅠ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 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50
신작알림은 진작했고 내일이기다려지네요! 완전재밌어요♥우현이행동이자꾸 과사를 생각하게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해여 ♥ 내일 3편도 기대많이많이해주세영!!♡
12년 전
독자79
기대할게요 그대는 금손 사랑해요♥♥♥♥♥♥♥♥내사랑머겅
12년 전
남우이앤
냠냠냠냐먀냐먀냐먐냠 ♥
12년 전
독자51
으옹ㅇ옹ㅇ재미쪄재미쪄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작알림해주시구요 내일 나오는 3편도 기대많이해주세요!!ㅎㅎㅎㅎㅎ
12년 전
독자77
선댓!
12년 전
남우이앤
네네!!!재밌게 읽고오세영 ♡♡♡♡♡♡♡♡♡♡♡
12년 전
독자101
닥꽃밴이랑같이보기시작했는데..나중엔글만읽었네여ㅋㅋ할매한테맞는열이ㅋㅋㅋㅋㅋ귀여워여ㅋㅋ닥꽃밴은다운받아다시봐야게써여....ㄷㄷ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릉흠느드 ♡ ㅠㅠ 신작알림 꼭꼭 눌러주떼여 !ㅎㅎㅎㅎㅎ
12년 전
독자83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잼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이 나오길 기대하고있을께요!!ㅠㅠㅠㅠ아참!! 신작알림도 해놨어요!!ㅠ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느므느므 감사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87
아 진짜 재밌어요ㅠㅠㅠ근데 매일 올리시면 그대 많이 힘드실듯ㅜㅜㅜ그대 호이팅!나중에 텍파 하실꺼죵?
12년 전
남우이앤
네. ㅠㅎㅎㅎ이미 텍파로 저장하면서 쓰는중이에요!! 중장편의 글이 될듯싶네요!ㅎㅎㅎㅎ
12년 전
독자91
아잌 기대할께요 그대!수고하셔요!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감사해요 ♡ 눈물 ㅠ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그댄 내가 기억했다가 텍파할때 꼮꼭드려야곘다는 ㅠㅠㅠ
12년 전
독자215
그대 내사랑 머겅!두번머겅!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ㅌㅋㅋㅋㅋㅋㅋㅋ 냠냐먀냐냐냠
12년 전
독자232
아잌 그대 센스쟁이ㅋㅋ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지금 5편쓰고잇음 훗 궁금하시져
12년 전
독자234
벌써 5편이요?하악 당연히 궁금하죠....오늘저녁까지 어떻게 기다린데요...하아.......그대 오늘도 기대할께요!!호이팅 호이팅!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호이팅
12년 전
독자89
흐잉재밋어요!!!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 ㅠㅠㅠ 신작알림 꾸욱꾸욱!!ㅎㅎㅎㅎ
12년 전
독자90
우오옹 다음화 기대해용 ㅎ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다음화 더더더더 재밌어용!!!ㅠㅠ자만은 아니지만...꼭 신작알림을......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12년 전
독자95
아잌아잌 넹 ㅎ
12년 전
남우이앤
♡ ㅎㅎㅎㅎㅎㅎ ㅠ 소중한 댓글들 ㅠ
12년 전
독자96
완전재미잇어여ㅠㅠㅠㅠㅠ우현이하구성규는언제만날까요?ㅠㅠ기대되옇ㅎㅎㅎㅎ다음편도기대만땅할게여!
12년 전
남우이앤
다음편에서 만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라..스포인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해여 ㅠㅠ신작알림필수!
12년 전
독자99
저는프롤부터당근신작알림하구갓졓ㅎㅎㅎㅎ완전기대!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해여 ㅠㅠ ♡ 텍파나중에 꼭 신청하세요!!!
12년 전
독자102
당연하죠ㅠㅠㅠ그대의금손으로쓴글을어찌텍파나눔에신청을안할리가없죠ㅠㅠㅠ실례되지만저를반례하로기억해주세여ㅠㅠ반례하로...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지금 머릿속에 꼭꼭 채워눴어요!!!!!!!!!!!!!!!!!!!!!!!!!!!!!!!!!!!!!!!!!!!!!!!!!!!!!!!!!!!!!!!!!!!!!!!!!!!!!!!!
12년 전
남우이앤
반!!례!!하!!!!!!!!!!!!!!!!!!!!!!!!!!!
12년 전
독자104
나온지도 모르고 있었다니 새벽반만 달리는건 이래서 힘들다니깐요 ㅠㅠㅠㅠㅠㅠㅠ
알림신청해놨으니 이젠 놓칠일 없죠!!! 와우 그대 이거 완전 재밌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벌써 다음편도 기대기대 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으로도 꼭꼭 보러오셔야해요!!ㅎㅎㅎㅎ
12년 전
독자123
우와 재밌ㅇ요~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해요 ㅠㅠㅎㅎㅎㅎ
12년 전
독자124

12년 전
남우이앤

12년 전
독자125

12년 전
남우이앤

12년 전
독자126

12년 전
남우이앤

12년 전
독자127

12년 전
남우이앤

12년 전
독자128

12년 전
남우이앤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렉쩔게걸렸음. 컴퓨터가 거지라서..ㅠ
12년 전
독자129
으악 잼써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브금도 조으다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해요 ㅠㅠ 신작알림 필수!!!
12년 전
독자130
어우워오이거왜이렇게재미있어요!!! 더읽고싶은데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 바로 내일 나와요!!ㅎㅎㅎㅎㅎ
12년 전
남우이앤
신작알림은 필수!!ㅎㅎㅎㅎ
12년 전
독자131
작가님!!!!!!!!!1ㅠㅠ제이름도 기억해주세요!!!!!!!!!!!!!!!1규마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잼서용
12년 전
독자132
?????????규맛그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133
아니어떻게알았지!!?!
12년 전
독자134
남위엔그대소설보러왓는데 ㄱ대가 잇네요 ㅋㅋㅋㅋ
12년 전
독자135
그대는 누구엥ㅇ여
12년 전
독자136
아이유가 부릅니다 비밀
12년 전
독자137
매직이 부릅니다 시크릿 마돈나가 부릅니다 시크릿
12년 전
독자138
뭐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139
알앗서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 독방에서봐요~♡
12년 전
독자140
그대도용 ^,^♥
12년 전
남우이앤
나도 같이 놀아요.....
12년 전
남우이앤
....지금 브금이랑 이 상황이랑 너무 절묘하다....
12년 전
남우이앤
오랑캐다!!!!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159
사실 저혼쟈.....☆
12년 전
남우이앤
GIF
흐으으아아아앙

12년 전
독자141
헐 진심 재밋어요
12년 전
독자142
신작알림 ㄱㄱ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ㄱㄱㄱㄱ!!감사합니다 ㅠㅠ 다음편도 기대 마니마니데스네 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해요 ㅠㅠ▒
12년 전
독자143
그대 완죤 재밋어요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3화챙겨볼거에요 내가 해야징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신작알림 필수에요 ㅠㅠㅠㅠㅎㅎㅎㅎ
12년 전
독자161
당빠 햇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제 사랑머거여 남냠냠
12년 전
독자157
올ㅋ잼따ㅋ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작알림 필수!ㅎㅎㅎㅎㅎ
12년 전
독자162
우왕!!! 대박날삘ㅋㅋ
12년 전
독자164
즈두 신작ㅇ랄림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해여 ㅠㅠㅎㅎㅎㅎ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감사합니다...대박나야해여ㅠㅠ매일 스토리 생각하면서 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70
그대 포샵만 잘만지는줄알았는뎅ㅋㅋㅋㅋㅋ글도 잘쓰셔염 금손피릿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ㅠㅠ♡ 그댄 정말 최고에여..ㅠㅠㅠ
12년 전
독자174
고마워요 몰컴으로 알바뛰고있어요....
12년 전
남우이앤
그대...하아...계좌 불러요...
12년 전
독자180
통장없찌요...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어머♡저두.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만들어야지요..
12년 전
독자173
>ㅡ<;;;헷 마니 재밌어여~~!~!~! -_-아너무재밋자나~~?~~ㅋ.ㅋ ><나 또 보러올끄양 히이- ^&^; ㅇㅅㅇ
12년 전
남우이앤
ㅠ_ㅠ♡헷 마니 고마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해여 ㅠㅠ 신작알림 필수 ㅠㅎㅎㅎㅎ
12년 전
독자176
ㅈㅅ 장나닌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잼떠요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떠여
12년 전
독자179
헐 그대 사랑함 판타지 사랑해요;;;;;;;;;;;; (속닥속닥)나좀 숙제하고올게요
12년 전
남우이앤
홈워크를 꼭 피니쉬하고 컴히얼하세요!!ㅎㅎㅎㅀㅎㅎㅎㅎㅎ
12년 전
독자182
우와 잼써요 ㅎㅎㅎ 신작알림 고고씽!ㅎ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 ㅠㅠㅠㅎㅎㅎㅎㅎ
12년 전
독자185
저 신작알림 첨해봐요...ㅎ/ㅎ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해여 ㅠㅠㅠ
12년 전
독자186
그대 초록글츄카해요!! 이제 오늘알바는 끗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해여 ㅠㅠ 지금 분량 4편까지 나온것같아여....판타지는 힘들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89
앜ㅋㅋㅋ너무웃겨요!!드립 하나하나가주옥같다능..★ 피처링 드립에서 진심 빵터졌어욬ㅋㅋ담편기대할게요!!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해여 ㅠㅠ 신작알림 필수!!ㅎㅎㅎㅎ
12년 전
독자191
한낱입니당ㅋㅋㅋ 이제야 봤네여뮤ㅠㅠㅠㅠ에그몽 흥해랏!!!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도 기대해주세여 ㅎㅎㅎㅎ
12년 전
독자193
명슈빗자루에여 일단좀우슬게옄ㅋㅋㅋㅋㅋㅋ 병아리곸ㅋㅋㅋㅋㅊㅊ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굉장히..예..작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194
그대 진짜 잼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위에 오타한개 난거같애요...성열과 성규이 있는 곳은 천상(天上)에서도 생관부.여기서 성규이..가아니라 성규가 맞죠?ㅋㅋㅋㅋㅋㅋㅋ판타지 처음읽어보는데 조으다 ㅋㅋㅋㅋㅋㅋ브금도 좋고 ㅠㅠㅠㅠ혹시 브금뭔지 알수있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조으다조으다ㅠㅠㅠㅠㅠㅠㅠㅠ앞으로도 호이팅!!!!!! 연재될때마다 읽을께요!!! 신작알림어떡게해요?ㅠㅠㅠㅠㅠㅠ물어보는것도 많네요..ㅎ0ㅎ하하하핳ㅎㅎㅎ핳ㅎ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머 감사해여 ㅠㅠㅠㅠ 신작알림은 글 마지막에 보시면 작가의 다른글 옆에 " 신작알림신청" 이라는 버튼이있어요!ㅎㅎㅎㅎㅎㅎ
12년 전
남우이앤
ㅎㅎㅎㅎ
12년 전
독자195
우현이의노래를 방해한 개는 알때문에 짖는건가요 꺄아악 판타지조으당조으당 다음편도기대하고있을게요!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감사합니다!!아마 그래서 짖는 거겟죠~?~?ㅋㅋㅋㅋㅋ 신작알림잊지마시구 클릭해주세요!ㅎㅎㅎㅎㅎ
12년 전
독자201
오오 남위엔그대! 독방에서 홍보글봤는데 벼르다가 이제야봤어요 이런거 조으다ㅠㅠ신작알림신청했어요ㅎㅎ담편기대할꼐요!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기대많이해주세여 사랑해여 ㅠㅠㅎㅎㅎㅎ
12년 전
독자202
진짜 재밌어요유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해여ㅠㅠㅠㅠ♡ 신작알림잊지마시구 클릭!ㅎㅎㅎㅎㅎ
12년 전
독자203
조아서쥬그겡당
12년 전
독자204
사랑해ㅛ요 친하게지내ㅛ요 바보에ㅛ여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해ㅛ요 신작알림누르시는거잊지마세ㅛ요!♡
12년 전
독자205
진짜 웃겨옄ㅋㅋㅋ담편 기대기대!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감사합니다!!신작알림신청 잊지마세요!ㅎㅎㅎㅎㅎ
12년 전
독자219
햇어ㅛ요 히히히훟해헤헤허하헤헤후할래&0&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 ㅠㅠ
12년 전
독자210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왜 이제봤는지 모르겠어요... 왜이랗게 재밋짘ㅋㅋㅋㅋ 성열이 깐족대는거 귀여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편도 기대할게여! 신작ㅎ알림 신청하고 감당!!! 흐흫*''*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 ㅠㅠ오늘 3푠나오니까 잊지말구 오세여!ㅎㅎㅎ
12년 전
독자211
분명히그대는내1화댓글을못봤을거에요그렇지만내가두부라는것만알아조용/남나댐위너초딩의이미지가완벽하게들어맞아서너무재밌어요!!호워니와맹수는언제등장할까용??ㅎㅎ그대스릉흔드~♥
12년 전
남우이앤
우왕 ㅠㅠㅠ감사해여 ㅠㅠㅜ♥신작알림 잊지마시구 꼬옥!
12년 전
독자21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오나 그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잘쓰면 어떻게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대 내가 신작알림 다 신청했어요 진짜 아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쓰릉해여
12년 전
독자213
신작알림은 이미햇고ㅋㅋㅋㅋ 담편기대함니당ㅇ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 ㅠㅠㅠ오늘 3편나와요 ㅠㅠㅠ
12년 전
독자214
어어으어어재미쪙재미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작알림내가 했어요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손압수..는무스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헐헐헐 성스러웧...하흐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 ㅠㅠㅠㅜㅜㅠ오늘 3편 기대많이해주세용 ㅜㅎㅎㅎㅎ
12년 전
독자2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터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씽크빅정말대단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느집멍뭉이색휘가내노래에피쳐링을하냐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작알림 잊지말구 꼬옥♥
12년 전
독자21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ㅠㅠㅠㅠㅠ귀여운 작품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남우현 웃곀ㅋㅋㅋㅋㅋㅋ내노래에 피쳐링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작알림 잊지마시구 누르기!!!♥
12년 전
독자218
피쳐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작알림했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오늘 오후에 나오는 3편도 기대기대♥
12년 전
독자220
방금ㅇ 댓글 달고온 사람이엥여;;;아 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동화같고 귀엽다 ㅠㅠㅠㅠㅠㅠ;;;;저는 ㄴ성경이 저 비약을 잃어버릴거라고 ㅇ살포시 예상을 해봅니당..아니라그여??넹..ㅎㅎ^~^;;;;빨리 다음편보고시ㅣ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현기ㅈㅈ증난다 ㅠㅠㅠㅠㅠㅠ또 제하트를 받으삼 s2......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 ㅠㅠ3편 기대많이많이 ♥신작알림도 꾸욱
12년 전
독자236
얼릉 3편을 내놓으시오......그나저나 비지엠 너무 좋은데요? 글에 완전 몰입되게 해주그!!! 이 소설 조으다~ 다음편도 기대할께용!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 ㅜㅠㅠ곧 나와용 ㅠㅠ신작알림 필수 ㅠㅠ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해여 ㅠㅠㅠㅠㅠ신작알림 꼬옥 눌러주세요!!!곧 3편이 나옵니다!ㅎㅎㅎ
12년 전
독자239
우악 진짜재밌어요 그대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사랑함ㅁ뭐이런게다ㅣ있어흥분되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ㅐ대진짜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신작알림필수!!!
12년 전
독자243
사랑하는그대사랑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재밋어열ㅠㅠㅠㅠ그대금손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감사해여 ㅠㅠ 신작알림 필수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2년 전
독자245
우왛 조으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미있어요!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감사합니다 ㅠㅠㅠ 3편으로 고고싱!!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2년 전
독자247
와...ㅠㅠㅠㅠㅠㅠ사공대란땜에 읽다가 잠깐 갔다왔는데 이건 뭐 몰입이 금방되네요..........빨리3편으로 가야겠어요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해여 ㅠㅠㅠㅎㅎㅎㅎ
12년 전
독자249
우왛 그대 진짜 재밌어요!ㅋㅋㅋ연재 하자마자 두개가 초록글에 올라갔네요! 1에서 신작 알림 했고 담편보러 갈게요!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해여 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51
우와 어떻게 이런글을쓰세요ㅠㅠ 진짜 금손ㅠ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 ㅠㅠㅠ신작알림 꼬옥 눌러즈세요 ㅎㅎㅎ
12년 전
독자253
와진짜재밌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담편또있네요...조으당ㅎㅎㅎㅎㅎ
12년 전
남우이앤
으히히 감사해여ㅠㅠㅠ♡
12년 전
독자255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읽다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큰글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랬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우현ㅋㅋㅋㅋ쎈캐네욬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줌마려에서 육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 다음편 읽으러꼬우꼬우!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해여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작알림 누르셨죠!?!??!!
12년 전
독자257
ㅇ우와 ♥ 대박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59
어멋..ㅠㅠ 느므재밌다.. 새로운 소재로 하니까 더 신선한거 같아요 ㅎㅎ 댓글 열심히 쓰겟어요 ㅋ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 ㅠㅠ 오늘나오는 4편도 기대많이해주세요 ㅎ
12년 전
독자261
우와............그대 사랑해요 ㅠ
12년 전
남우이앤
저도 사랑해여~♡ ㅎㅎ신작알림 잊지마시구 클릭ㅎㅎㅎㅎ
12년 전
독자263
오오오오오오오 작가님 조으다조으다 ㅠㅠㅠㅠㅠ느므 재미있어요 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ㅠㅠㅠ신작알림 잊진않으셨죠~?~?~~?~??~ 조금이따가 4편도 나오니깐 기대많이해주세요!ㅎㅎㅎㅎ
12년 전
독자265
헐 대박...................아 진짜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신작알림 누르셨죵!?!?♡ 그럼 다음편으로 고고싱!!!
12년 전
독자267
재밌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68
익인이 뿅 !!!!!!! 우와 소재 대박......... 볼때마다 막 신기해요 !!!!!!!!!!! 막 만화영화 같고 그르다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규 어떡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불쌍한데 귀엽고 막그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현이는.............성격이 참 ㅈ...랄맞네요 왜 가만히 있는 개한테 그래 !!!!!!!!!!! 가만히 있진 않았지만 어쨌든 !!!!!!!!! 그대 기ㅣ대한가득안고 다음화로 뿅
12년 전
독자269
우ㅘ아아아아아소재진짜신기해요브금도좋고완전집중되요ㅠㅠㅠ이렇게좋은걸왜이제본걸까요 아조으다!!
12년 전
독자270
좋은 글을 너무 늦게 봤네요 ㅠㅠㅠㅠㅠ 소재도 좋고 몰입도 잘되네요 ㅎㅎㅎ
12년 전
독자271
우왕 ㅠㅠ 브금땜에 몰입도쩌네요 ㅠㅠ
12년 전
독자272
아진짜 재밌네요 얼른얼른 다음화를 봐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273
엉엉 너무 좋아 자까님 사랑해요
12년 전
독자274
작가그대 에그몽너무재밋어요 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75
하... 설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76
전 이제 정주행 시작ㅠ_ㅠ! 재밌게 보구이써용ㅎㅎ
11년 전
독자277
헐헐헐헐ㄹㄹ 저 꼭지점챙겨보구 이거 이제 처음보는데오 주소가 ㅇㅇ용인시처인구양지면??!?!?!?!??!?!?!?!?저 양지면ㅅ는데!!!!!!!!!!!!!!!!!!!!!!!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19 콩딱 08.10 05:04
전체 인기글 l 안내
5/4 11:26 ~ 5/4 11: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