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꽃이핀 골든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꽃이핀 골든 전체글ll조회 6899l 7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PM 3: 09

 

 

'전정국!'

 

 

 나른한 오후. 정국과 여자는 카페 안에 서로 마주 앉아있었다. 계속 멍을 때리는 정국의 행동에 여자는 심술이나 뾰로통한 표정을 지으며 아이스티에 꽂혀있던 애꿎은 빨대만 잘근 씹었다. 여자는 정국의 양 볼을 손으로 감싸며 정국을 불렀다.

 

 

'전정국'

'어..?'

'무슨 생각을 그리해?'

'아, 아니 아무것도'

 

 

 정국은 아무것도 아니라며 말을 얼버무렸다. 정국은 자신의 앞에 앉아있는 여자는 처음 보는 여자였다. 자기 주변에 이렇게 생긴 여자가 있었나 생각을 했다. 곰곰이 생각해보니 자신과 친분이 있는 여자는 아무도 없다. 그럼 이 여자는 도대체 누구지. 하지만 정국은 처음 보는 여자임에도 불구하고 어색함보단 익숙함이 더 많이 느껴졌다. 큰 눈망울에 눈꼬리가 축 처졌고 오똑한 코에 핑크빛 도는 입술을 가진 여자였다. 정국은 턱을 괴고 여자의 얼굴을 관찰했다. 보면 볼수록 귀엽네. 저 작은 입이 쉬지도 않고 오물오물해대며 말을 하는게. 안 힘든가? 정국은 여자의 눈을 보고 누굴 닮았는데 생각을 했다. 하지만 떠오르지 않기에 잘못 생각한 건가 하고 넘겼다. 그러다 정국은 누군가에게 이마를 맞고 고개가 뒤로 젖혀졌다.

 

 

'아!'
'너.. 내말 지금까지 안 듣고 있었지?'
'아니? 듣고 있었거든?'
'그럼 방금 내가 무슨 말 했는데'
'...'
'것 봐, 너 오늘따라 진짜 왜 그래'
'미안'
'우 씨.. 흥이다. 아무튼 나 내일 윤기랑 만나서 놀러 가기로 했으니깐 그런 줄 알라고'

 

 

 

 윤기란 이름에 정국은 눈살이 보기좋게 찌푸려졌다. 동시에 기분도 나빠졌다. 여자의 이쁜 입술 사이로 자신의 이름이 아닌 남자로 추정되는 이름이 거론되니 기분이 나빠진 거 같다.

 

 

 

'윤기? 그새끼는 누구야'

'뭐?'

'윤기가 누구냐고'

'...정국아 아파?'

 

 

 눈살을 찌푸리며 여자에게 쏘아붇는 정국이였다. 정국의 행동에 여자는 얼굴을 굳히며 자신의 손을 정국의 이마가 갔다 데었다. 아픈 건 아닌 거 같은데.. 작은 입술로 중얼거리며 정국을 걱정스러운 눈빛으로 보며 말했다.

 

 

 

'태형이가 키우는 고양이 이름이잖아'
'.. 슈가 아니야?'
'슈가는 고양이일 때 이름'
'...'
'민윤기는 인간일 때 이름'
'아..'
'뭐야 너 이러다가 내 이름도 잊겠다?'

 

 

 

 여자는 눈을 게슴츠레 치켜뜨며 정국을 째려봤다. 정국의 등 뒤로 식은땀이 흘러내리기 시작했다. 왜냐하면 정국은 여자의 이름을 몰랐기 때문이였다. 아니 처음 보는 사람인데 이름을 어떻게 알아? 어쩔 수 없다. 화제를 돌리는 수밖에

 

 

 

'우리 영화 보러 갈까?'
'우리 영화 표 예약했는데?'
'...'
'그러고 보니 시간이 다 돼가네. 그만 일어나자'

 

 

 

 손목시계를 보곤 그만 일어나자는 여자였다. 자연스레 여자는 정국의 옆으로 다가와 팔짱을 꼈다. 정국은 여자를 내려다봤다. 정수리가 보이는게 새삼 키도 작네. 하얀색 원피스를 입고 자신을 올려다보는데 정국의 심장이 미친 듯이 뛰기 시작했다.

 

   

 

'안가?'

'어..? 어..가야지'

 

 

 

 정국은 숨이 차오르고 자신의 심장이 미친 듯이 뛰기 시작한 걸 느꼈다. 하지만 왜 그런 건지는 이유를 몰랐다. 여자는 팔짱을 풀고 정국보다 앞서 걸어갔다. 첫눈을 연상하게 만드는 하얀 원피스에 하얀색 단화. 정말 이쁘다는 말로 정의가 되었다. 정국은 천천히 한 걸음씩 여자의 뒤를 따라갔다. 그러다 이 카페 공간에 이야기를 하고 커피를 마시고 움직이는 건 여자와 자신뿐이라는 것을 알았다. 정국은 의아해하며 주위를 둘러보았다. 카페에 앉아있던 사람들은 정말 움직이고 있지 않았다. 정국은 핸드폰을 꺼내 시간을 확인했을 땐 3시 9분이었다. 아까 분명 카페에 들어왔을 때도 3시 9분이었던 거 같은데.

 

 

'아 맞다. 정국아!'

 

 

 

 정국을 부르며 뒤를 바라보는 여자였다. 뒤를 돌아보며 자신의 바라보는 여자의 눈과 마주쳤을 때 누굴 닮았는지 머릿속에 스쳐 지나갔다. 여자는 정국의 앞으로 총총 뛰어오며 말했다.

 

 

 

'정국아 내 이름 말해봐'

'어..?'

 

 

 

아뿔싸. 정국의 동공엔 규모 9.2의 강진이 일어났다. 여자는 이 상황이 웃긴 듯 코웃음을 치며 정국에게 말했다.

 

 

 

'너 내 이름 뭔지 기억 안 나지?'
'아니?'
'뭔데 그럼?'
'...'
'너 내 이름 알면 정말 천재일걸? 아니, 넌 초능력자일꺼야'
'왜?'
'그야 내가 안 가르쳐줬으니깐'

 

 

 

이건 무슨 소리지. 정국은 빠르게 여자의 말을 이해하려 했다. 정국은 당황스러운 표정을 감추지 못 했다. 여자는 이런 정국이가 웃긴지 끅끅대며 웃었다.

 

 

 

 

 

'내가 내 이름은 안 가르쳐줬어도 네가 날 부르는 이름은 있잖아'
'...'
'너가 매일 내 별명을 불러 주니까 이번에는 내 이름 가르쳐줄게'


 

 

'내 이름은'

'...'

'김탄…'

 

 

 

 

 

PM 3: 10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수 골든리트리버 너탄 X 주인 정국 C | 인스티즈

 

 

반인반수 골든리트리버 너탄 X 주인 정국

 

 C

 

 

 

 

 

 

 

 

 

 

 

 

 

 

 

AM 3: 09

 

 어두운 방안. 정국은 졸림으로 가득한 두 눈이 떠졌다. 천장을 바라보니 주변이 어두컴컴한 것을 보고 꿈이었다는 것을 알았다. 아니 무슨 꿈을 꿔도 이런 꿈을 꾸냐. 혀를 차며 정자세로 누워있던 몸을 오른쪽으로 돌려 누웠다.

 

 

 

"..."

"..."

 

 몸을 오른쪽으로 돌렸더니 어떤 여자가 말똥말똥한 큰 눈으로 자신의 팔을 베고 정국을 바라보고 있었다. 꿈에서 봤던 여자랑 무지하게 닮았다고 생각했다. 큰 눈망울에 눈꼬리가 축 처졌고 오똑한 코에 핑크빛 도는 입술을 가지고 있던 꿈속의 여자. 정국은 아직도 꿈인가 하고 자신의 볼을 세게 꼬집으며 다시 몸을 반대 돌려 누웠다. 근데 이게 웬걸? 세게 꼬집은 볼이 아팠다. 아픔을 감지한 정국은 도둑인가 싶어 타고난 운동신경으로 몸을 재빠르게 일으켜 여자가 있던 쪽으로 바라봤다. 그러나 여자는 없었다. 귀신이 곡할 노릇이었다. 침대 아래엔 탄이가 자고 있었다. 맞아, 도둑이 들었으면 탄이가 짖었겠지. 정국은 자신이 헛것을 본 건가 싶어 뒷머리를 긁적이며 다시 제자리에 누워 잠을 청했다. 포스트잇에 '아침에 일어나면 당장 김태형에게 전화할 것' 이라 메모를 적어두고 말이다.

 

 

 

 

 

 

 

-

 

 

 

 

-여보세요.

"야 김태형"

-전정국? 헐 살다가 이게 무슨일이야. 전정국이 먼저 전화를 걸다니.

"됐고. 슈가 인간이름 있냐?

-슈가? 당연하지.

"혹시 민윤기냐"

-헐 뭐야. 너 어떻게 암? 난 말해준 기억이 없는데?

"..."

-뭐야뭐야 어떻게 알았어? 내가 말 했었나?

"야니야.."

-야! 전정ㄱ..

 

 

 혹시 설마 했는데 슈가의 인간 이름이 민윤기가 맞다니. 그럼 그 여자는 누구냐는 생각이 정국의 머릿속을 가득 채워왔다. 이제 학교 갈 시간인데 준비를 아무것도 하지 못한 정국이다. 자꾸 그 여자가 생각나고 하필 이름을 말해주다가 왜 꿈에서 깬 건데. 비유하자면 똥싸다 만 기분이였다. 아니면 크라임씬을 보다 범인을 맞출때 꼭 '60초 후에 공개합니다!' 하는거같은? 아무튼 우리 학교에 그렇게 생긴 여자가 있었나. 혹시 예지몽인가 하는 별 이상한(?) 생각들을 하는 정국이였다.

 

 

 

멍!

 

 

 

 아침을 다 먹었는지 꼬리를 흔들며 소파에 앉아있던 정국의 옆으로 다가오는 탄이였다. 탄은 가뿐히 소파 위로 올라와 정국 옆에 앉았다. 정국은 어느 때와 똑같이 탄이의 머리를 쓰담으며 말했다.

 

 

 

 

 "탄아, 내가 꿈을 꿨는데 말이야"

멍!

"처음 보는 여자가 나왔는데 너랑 느낌이 무척 닮았어. 특히 눈이 너랑 똑같이 생겼다?"

"그런데 새벽에 잠깐 일어났는데 그때도 보였어. 신기하지?"

"근데 바로 없어졌어. 귀신인가?"

 

 

 

정국은 자신이 꾼 꿈을 탄이에게 얘기해주었다. 정국의 이야길 들은 탄이는 새벽에 그여자를 봤을까? 아니면 다른 비밀이 있을까? 이건 탄이만 알고있는 비밀이다.

 

 

 

 

 

 

 

 

 

 

 

+)

때는 11월 12일 8시33분. 골든이가 어느때와 같이 인티에 들어왔답니다. 어머나? 쪽지가 여러게 와있었어요! 우리 이쁜 주인님들께서 댓글을 달아주셨더라구요! 정말 광대승천했어요(해맑) 그런데 지워지지않은 쪽지가 하나 있네요!

 

 

 

꾸욱-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수 골든리트리버 너탄 X 주인 정국 C | 인스티즈

?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수 골든리트리버 너탄 X 주인 정국 C | 인스티즈

?????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수 골든리트리버 너탄 X 주인 정국 C | 인스티즈

(초록글을 확인한 골든이의 ㄹㅇ 상태였음)

꺄하하핳하핳ㅎ 초록글 이라녀?????? 제가요????? 감히???? 저 진짜 보고 난리쳤어요. 팬티벗고 바지질러!!! 글잡F홈에 들어가니 1페이지 맨 밑에 제 글이 뚜둥.. 제글이 1페이지에 올라갈만큼 대단하고 퀄리티 좋은 글이라고 생각안했는데.. 생각보다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우리 암호닉여러분, 신알신여러분, 모든 독자여러분께 정말 보답해드릴게요(부끄)

 

 

 

 

 

 

 

++)

다들 탄이의 인간모습을 굉장히 보고싶어 하시는거같아요! 물론 저도에요ㅋㅋㅋ저도 얼른 탄이의 인간모습을 보여드리고싶어요..3편까지 참느라 힘들었어요. 뭐 아마 다음편부턴..^^....주인공이름(이라 하며 주인님들의 이름을 말한다) 단디 준비하고 오세오^ㅁ^

 

 

아, 그리고

 

 

 

수!!!!!!!!!능!!!!!!!!!!!화!!!!!!!!!!!!이!!!!!!!!!!팅!!!!!!!!!!골!!!!!!!!!든!!!!!!!!!!이!!!!!!!!!!!!가!!!!!!!!!!!응!!!!!!!!!원!!!!!!!!!해!!!!!!!!!!!!오!!!!!!!!!!뽜이어!!!!!!!!!!!!!!!

 

우리 다음화에서 또 만나요♥

 

 

 

 

 

 

 

 

 

 

+++)

많은 분들게 암호닉을 신청해주셨어요! 정말 감사힙니다(꾸벅) 더 필력좋고 광대승천할수있는 소재로 독자님들께 보답 해드릴게요! 신알신 해주신 분들꼐 정말 감사드려요(부끄) 암호닉은 최근편에 [암호닉] 으로 신청해주세요! 아니면 골든이가 찾기 힘들어오(울먹)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수 골든리트리버 너탄 X 주인 정국 C | 인스티즈

[바다] [쿠쿠] [쫑냥] [캔디] [윤기야 나랑 살자] [설] [룰렛] [아라] [팔슙팔건반] [cM] [미니핀] [슙슙이] [민트향] [초코찐빵] [백기] [민설탕수육] [밍기적] [둡부] [사랑스럽윤] [대구미남][베네리즘][동상이몽] [림] [청보리청] [물망초] [바라바라붐붐] [안녕엔젤] [방탄염색약] [골드빈] [몽구스] [난나누우] [굥기] [뜌] [윤치명] [띠리띠리] [지민이랑] [삐삐걸즈] [유라] [ 넌내희망] [란덕손][chouchou] [순대] [데이지] [보라도리] [딸기맛님] [콧구멍] [민빠답] [룰루랄라] [우채] [블루] [쿄이쿄이] [달려라방탄] [흩어지게해] [소진] [충전기] [~@계란말이@~] [샤군] [까꾹] [정꾹꾹이] [탬버린] [설] [두유망개]

 

누락되신분들 말씀해주세요! 추가하고 머리 박겠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달보드레]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탄이 정체가 언제 나올지 궁금하네요!
7년 전
꽃이핀 골든
달보드레님 반가워요:) 인간의 모습인 탄 이는 조만간 보실 수 있으실 거예요!
7년 전
독자2
[단미]로 암호닉신청이요ㅜㅜ
7년 전
꽃이핀 골든
단미님 반가워요:)!
7년 전
독자3
두유망개입니다!!!! 얼른 다음편 보고싶어요!!! 정국이의 반응도 궁금하네요 ㅣㅋㅋㅋ
7년 전
꽃이핀 골든
두유망개님!! 다음편 얼른 가지고올게요♡ 감사합니다(꾸벅)
7년 전
독자4
cM
7년 전
독자5
이제 탄이가 점점 인간의 모습으로?
7년 전
꽃이핀 골든
cM님!! 껄껄 이제 슬슬 나와야죠...저도 얼른 막 러블리러블리 한걸 보고싶답니닿ㅎ
7년 전
독자6
우채입니당 탄이가 드디어 인간모습을..!!! 어서 다음편 보고싶네ㅔ여!!!!1
7년 전
꽃이핀 골든
우채님!! 다음편 빠르게 가져오도록 할게여!!
7년 전
독자7
민설탕수육이에요! 빨리 인간모습으로 나왔으면 좋겠어요!!ㅎㅎㅎ
7년 전
꽃이핀 골든
민설탕수육님!!! 껄껄 아주 쬐끔만 기다려주세염ㅎㅎ 금!방! 나올..거에요!
7년 전
비회원173.7
팔슙팔건반이에요!그래서 정국이는 꿈속에나온 여자가 탄이란걸 언제알게되죠..!(두근세근)
7년 전
꽃이핀 골든
팔슙팔건반님 반가워요:) 음.....아마....정국이가 탄이의 인간모습을 보고 알지않을까요? (두근세근)
7년 전
독자8
[방메리카노]로 암호닉신청이요!! 아 여주 귀여워요ㅠㅠ
7년 전
꽃이핀 골든
방메리카노님 반갑습니다:)♡
7년 전
독자9
[샤샤샤]로 신청합니다!!! 아 여주모습 빨리 보고싶어여ㅠㅠㅠㅠㅠㅠ아 다음편이 빨리 보거싶어여ㅠㅠㅠ
7년 전
꽃이핀 골든
샤샤샤님 감사해오'♡'
7년 전
독자10
[디즈니]로신청할게요 치환뜨길래 오오 사람모습 나오는가?!!!!했는데 꿈에서 그리고 아주잠깐 나왔네요ㅎㅎㅎ 여주 깜짝놀랐겠다ㅎㅎ
7년 전
꽃이핀 골든
디즈니님! 키키 얼른 탄이를 사람모습으로 등장 시켜야겠어요.....지금도 생각하고 있지뭰...ㅎ
7년 전
독자11
대구미남입니다!!!!!!! 기다렸어요 작가님 ㅠㅠㅠ 사람 모습 탄이 너무 보고싶다 후하후하후하
7년 전
꽃이핀 골든
대구미남님! 후하후하 보고싶어해주시니 영광이에요...(부끄)
7년 전
독자12
굥기입니다
ㅅㅔ상에ㅣ나 탄소가 드디어 정국이에게 모습을 보였네요ㅋㅋㅋㅋ 언른 모두가 알게 됐으면 합니다

7년 전
꽃이핀 골든
굥기님 안녕하세요:) 모두가 진실을 알게되는 순간은 얼마 남지 않았답니당!
7년 전
독자13
[망개꽃]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여!!! 탄이가 정국이한테 사람모습을 언제 보여줄지 너무 궁금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ㅠㅠㅠㅠ보여주고ㅠㅠㅠㅠㅠ사겨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꽃이핀 골든
망개꽃님 안녕하세요! 왜 우러요ㅠㅠㅠㅠㅠㅠㅠ울지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힝 내가 닦아줘야게써...
7년 전
독자14
으아아ㅏ유ㅠㅠㅠㅠㅠㅠ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여ㅠㅠㅠㅠㅠㅠ둘이 언제 만나게될지 기대되네요!!!ㅎㅎㅎ
7년 전
꽃이핀 골든
헤헿 기대해주시니 영광이에요!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5
[흑슙흑슙]으로 암호닉신청해도 될까요,..., ? 처음보는데 완전 취저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통 정국이가 반인반수일텐데ㅠㅠ 반대도 너무좋네요ㅠㅠ 얼른 정국이가 비밀을알았으면 좋겠어요!! 담편도기대할게요♥
7년 전
꽃이핀 골든
흑슙흑슙님! 암호닉 신청 정말 감사드려요♡ 취저라니...헣 감사해요=♡=
7년 전
독자16
[정일휸]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빨리 다음편이 보고싶어요ㅠㅠ
7년 전
꽃이핀 골든
정일휸님 반가워요:)
7년 전
독자17
[#침쁘#]으로 신청할게요!!
7년 전
꽃이핀 골든
#침쁘#님 반갑습니다:)
7년 전
독자18
[팅팅탱탱]으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ㅠㅠㅠㅠ 정국이가 탄소의 인간 모습을 보게되는날이 기다려지내요ㅠㅜㅠ
7년 전
꽃이핀 골든
팅팅탱탱님 헤헿.. 얼마남지않았데요! 그 날이(소근소근)
7년 전
독자19
베네리즘입니다!!!꺄아아아ㅏ아악 탄이의 모습이 이제 점점 등장하고 있네요!!!정국이가 알게 되면 어떤 반응을 보일지 너무 궁금해요!!!!!!!!!!
7년 전
꽃이핀 골든
베네리즘님! 꺄르륵꺄르륵 정국이가 사람의 모습을 보인 탄이를 보고 좋아하겠죠오?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꽃이핀 골든
수박맛 소다님 반가워요>♡<
7년 전
비회원229.141
백기에요! 꿈에서 탄이가 인간 됐을 때 너무 발랄한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다음 편이 기대되는 편인 것 같습니다ᅮᅮᅮᅲᅮᅮᅮ 기대할게오!
7년 전
꽃이핀 골든
백기님! 탄이가 많이 발랄해 보이나요?? 그럼 다행이에욬ㅋㅋㅋㅋㅋ다음편 얼른 가지고 올게요!
7년 전
비회원34.44
데이지에요!! 오늘도 잘 보고 갑니댜ㅜㅜㅠㅠㅜ 얼른 탄이가 인간으로 변했으면!!
7년 전
꽃이핀 골든
데이지님 오늘도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21
순대에요ㅠㅠ 아 진짜 대박이야 ㅠㅠ 탄이가 탄이가..
자기 모습을 보여주고 있구나ㅠㅠㅠ 와ㅠㅠ 진짜 이글 대박이에요ㅠㅠ 와 쩔어 진짜 잊혀지지가 않아요ㅠㅠ
학교에서도 계속 생각나고ㅠㅠ 다음화가 무척 기대되오ㅠㅠ 작가님 사랑해요ㅠㅠ❤️

7년 전
꽃이핀 골든
순대님! 계속 생각이 난다니..(울먹) 너무...감동...(울먹) 순대님 기억속에 박히도록 더 좋은글 쓸게요! 정말 감사해요♡
7년 전
비회원72.162
정꾹꾹이에요! 이제 탄이가 사람 모습을 드러낼 때가 오고있군요!!!! 넘흐 좋습니다ㅠㅠㅠㅠㅠ❤
7년 전
꽃이핀 골든
정꾹꾹님! 헤헤ㅔㅎㅎ 탄이가 사람모습을 보이면서 저도 막 웃으면서 썻어욬ㅋㅋㅋㅋ(저 이상한 사람 아니에오)
7년 전
독자22
[딘시]로 암호닉신청이요!
왔어 거의 다 왔어!!!!! 여주의 인간모습 룰루 기대되네용 ㅎㅎㅎㅎ 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꽃이핀 골든
딘시님 반가워요:) 오늘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닷!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꽃이핀 골든
쿠쿠님! 탄소에게 반하다니...저는 쿠쿠님께 반하Dㅏ.......☆
7년 전
독자24
[서영] 으로 암호닉 신청이오 !!
7년 전
꽃이핀 골든
서영님 반갑습니다:)♡
7년 전
독자28
히히 이제 같이 달려요 >.<
7년 전
독자26
ㅠㅠㅠㅠㅠㅠ 우리 이쁜 탄소 드디어 사람으로 나왔어요 여러부뉴ㅠㅠㅠㅠㅠ 묘사를 해도 어쩜 이리 이쁜지 정국이가 그 여자가 자기가 키우는 강아지라는 걸 어서 알아채야 할 텐데요!!
7년 전
꽃이핀 골든
껄껄 정국이가 알아채면 어떤 반응을 보일까여!!!!!!! 까르륵
7년 전
독자27
[쇼니] 암호닉 신청해요!!
7년 전
꽃이핀 골든
쇼니님 반갑습니다:)!
7년 전
독자29
윤기야 나랑 살자입니다...허ㅓ허허롤오어라ㅓ어러라어아어 와우 드디어... 와,.. 둘이 뚜뚜루뚜...
7년 전
독자30
[뀰]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반인반수 넘좋아하는데ㅠㅜㅠㅜㅠ만약에 탄이가 꿈속처럼 이쁘다면 저는 글에 집중하지못할것... 전 안이쁘니깐..ㅜㅜㅠㅠㅜㅜ
7년 전
독자31
[미친듯한 나의 똘끼] 암호닉 신청할게요! 너무재밋어요ㅠㅠㅠㅠ!탄이같은...강아지키우고싶어여ㅠㅠㅠ
7년 전
독자32
안녕엔젤
헐헐 둘이 언제만나ㅠㅠㅠ어서 만나랏

7년 전
독자33
뜌입니다!! 우오엉왕 어서 사람 모습으로 만나는 날이 오기를 두근두근ㅎㅎ 그리고 정국이 질투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이번편도 정말 잘 읽고가요! 항상 글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34
암호닉 신청을 전 편에 해버려서 여기에 다시 신청할게요ㅠㅠ
[예뿌넹]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35
[석진센빠이] 암호닉 신청핮니더ㅠㅠㅠㅠ
7년 전
독자36
[호어니]암호닉신청햡당 ♡♡♡♡♡
7년 전
독자37
[감자튀김]으로 암호닉신창할께요!!!!다음편이@너무너무 기대되네요!
7년 전
독자38
난나누우 에요... 정국이도 귀엽고 탄이도 귀엽고 작가님 마저도 귀여우시네요 ㅠㅠㅠㅠ
7년 전
독자39
아 담편 빨리 보거싶어서 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현기증나여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 보고갑니다 작까님ㅠㅠㅠㅜㅠ기달릴게여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0
[줍줍]암호닉신청이요!!!!!탄이....탐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근뎈ㅋㅋㅋ전정국ㅋㅋㅋㅋㅋㅋ눈지진ㅋㅋㅋㅋㅋㅋ9.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22.168
작가님 저 림이에요!! 오늘 수능보고 우울했는데 작가님 글보고 완전 힐링힐링ㅠㅠㅠㅜ 정국이가 빨리 탄이 정체를 알았으면 좋겠네요!
7년 전
독자41
바라바라붐붐이에요!! 골든리트리버라 탄이는 사람일 때도 키가 클 줄 알았는데 아니라니ㅠㅠ더 귀여워요ㅠㅠㅠㅠ 민윤기..후 언제나 들어도 넘나 설레는 것 작가님 글 초록글 갈만해요ㅎㅎ 항상 재밌게 보고 있으니 앞으로도 더 올려주세요ㅎㅎ
7년 전
독자42
[징징이]로 신청할게요! 깡아지 모습도 귀여운데 사람인 모습도 너무 이쁠거같네염...나만빼고...다...
7년 전
독자43
룰루랄라에요 ㅠㅠㅠㅠㅠㅠ
처음에 글읽다가 내가 알던글이아닌데!!!!!뭐지 하면서 동공지진...흐흐 넘나 설레는것... 탄이 얼른 현실에서 사람모습으류 나왓음조켓어오오 잘보구갑니당

7년 전
독자45
탄이는 인간이여도 예쁘겠져?......부럽당....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6
아ㅠㅠㅠ탄이귀여워ㅛㅠㅠㅠ정국이도너무귀여워요
7년 전
비회원195.190
작가님 까꿍♡ (까꾹)입니댜! 우리 정꾸.. 넘 눈치 없구 ㅋㅋㅋㅋㅋㅋ 탄이가 왜케 모습을 숨기는지가 궁금하네영 잘 보구 가유♡
7년 전
독자47
으어어어유ㅠㅠㅠㅠ다음편너무기다려져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탄소ㅜㅜㅜㅜ넘기여어ㅠㅠㅠㅠ헝ㅜㅂㅠㅠㅠ
7년 전
독자48
쫑냥입니다 드디어 봣어여 흐어어어어 드디어 정국이가 탄이의 얼굴을 봣다니...ㅎㅎ
7년 전
독자49
ㅋㅋㅋㅋㅋㅋ아 정국이 귀여웤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50
[꿎기]로 신청할게요!! ㅠㅠ너무 재밌어요 제 취향을 저격하셨슴다ㅜㅜ
7년 전
독자51
[물빠않석]으로 신청할게요! 넘 귀여워요...
7년 전
독자52
방탄염색약이에요!

ㅎㅎㅎㅎㅎㅎㅎㅎ드디어 탄이의 실체나오나요?ㅠㅠㅠㅠ자까님 ㅅ..ㅏ...사...젛아해여♥

7년 전
독자53
암호닉[진진❤️]신청이요!!
아 여주는ㅠㅠㅠㅠ사람에 되서도 이뻐ㅠㅠ귀여워ㅠㅠㅠ

7년 전
독자54
[바다코끼리]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작가님 잘부탁드려요!!!!
7년 전
비회원251.151
넌내희망입니다ㅎㅎㅎㅎ 빨리 탄이가 인간이 된 보습을 보고싶어요ㅠㅠㅠ 꿈에서 정국이가 좋아하는 모습을 빨리 현실에서도 보고싶어요ㅠㅠㅠ
7년 전
독자55
[정구기주인] 흐얼ㅜㅠㅠㅠㅠㅠ넘나재미잇는것ㅜㅜㅜㅜㅜ자까님 너무재미잇어용 이렁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당♡ 조심스레 암호닉을 쓰고 저는 이만,,,,,
7년 전
독자56
[무네큥]으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57
ㅠㅠㅠㅠㅠㅠㅠㅠ 리트리버일 때도 예쁘더니 사람일 때도 예쁘다니! 잘 보고 갑니다 작가님
7년 전
독자58
탄이 사람일때 모습ㅜㅜㅜ잠깐 나왔는데도 넘 기엽자나여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9
귀여워..... 탄이..... 엄청 예쁜가보네여.. 우리 정국이가 반했을 정도라니까...... 부러웡...
7년 전
독자60
탄이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예뻐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1
아 어떡해 너무 귀여우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2
귀여워라... 정국아 이름 탄소래 탄소 김탄소ㅠㅠㅠㅠㅠㅠㅠ 얼른 사람의 모습으로 샤라랑 나타나길! ㅎㅅㅎ
7년 전
독자63
어휴ㅠㅠㅠ넘 귀엽네여ㅠㅠㅠㅠ겸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4
인간의모습을 잠시보여준곤가???ㅠㅠㅠ너무재밌어요ㅠㅠ
7년 전
독자65
탄이 왠지 되게 예쁠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주인이 잘생겼으니 뭐..
7년 전
독자66
완전재밌어요!!!!곧 인간이 된 탄이가 나오겠죠?진짜 재밌어요!!!
7년 전
독자67
으어이어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정국이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 세상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 다음편보러 가야겠어요
7년 전
독자68
너무 재밌어요ㅠㅜㅜㅜ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69
작가님 늦었지만 초록글 축하해욘~홓ㅎㅎ 다음화보러 갑니당 총총
7년 전
독자70
드디어 다음편부터는 정국이랑 인간찬이가 만나는 장면인가요ㅠㅠㅠㅠㅠㅠ 벌써부터 죽겠응데 찬이가 인간되며누ㅜㅜㅜㅜㅜ하 저는 여기서 죽슺니다
7년 전
독자71
헐헐 이제 탄이가 인간으로 변하나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소녀의 영웅 X 귀신보는 소녀 上3 꽃이핀 골든 04.08 23: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인형탈 알바생에게 마음을 빼앗겨버렸다12 꽃이핀 골든 04.02 18:1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수 골든리트리버 너탄 X 주인 정국 J (+암호닉공지)128 꽃이핀 골든 01.10 00:1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수 골든리트리버 너탄 X 주인 정국 I54 꽃이핀 골든 01.02 23:5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수 골든리트리버 너탄 X 주인 정국 H54 꽃이핀 골든 12.26 18:4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수 골든리트리버 너탄 X 주인 정국 G54 꽃이핀 골든 12.16 21:4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수 골든리트리버 너탄 X 주인 정국 F76 꽃이핀 골든 12.12 17:4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수 골든리트리버 너탄 X 주인 정국 E74 꽃이핀 골든 12.04 00:1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수 골든리트리버 너탄 X 주인 정국 D67 꽃이핀 골든 11.21 00:4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수 골든리트리버 너탄 X 주인 정국 C105 꽃이핀 골든 11.16 22:3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수 골든리트리버 너탄 X 주인 정국 B87 꽃이핀 골든 11.11 23:5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수 골든리트리버 너탄 X 주인 정국 A71 꽃이핀 골든 10.29 23:23
전체 인기글 l 안내
6/22 2:50 ~ 6/22 2: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