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엑소 샤이니 강동원 온앤오프
꽃이핀 골든 전체글ll조회 9312l 8

 

 

 

 

 

멍!

 

 주말 이른 오후. 시계는 시침과 분침이 함께 12시를 가리키고 있었다. 오늘도 정국은 탄이의 모닝콜 짖는 소리에 기상했다. 부스스 일어나 자신이 왜 이렇게 늦게 일어난 건지 돌이켜 생각해봤다. 아, 어제 하이큐를 보고 자서 그런가. 비몽사몽 한 정신을 깨우려고 눈을 비비고 기지개를 펴는 정국이였다. 오늘도 탄이는 꼬리를 흔들며 정국의 품을 파고들었다.

 

 

"탄아 잘 잤어?"

 

 

일어난 지 얼마 안 돼서 그런가 잠긴 목소리로 탄이에게 아침인사를 하는 정국이였다. 탄이도 그런 정국의 인사를 알았는지 정국의 얼굴을 핥았다. 정국은 이런 탄이 귀여운지 머리와 등을 쓰담아주었다.

 

 

 

"아구구, 우리 탄이 이뻐"

 

 

탄이를 품에 안은 체 침대로 쓰러지는 정국이였다. 정국은 탄이의 턱을 만지며 늘 하는 생각을 했다. 탄이 네가 진짜 사람이었으면 어땠을까?

 

 

"탄아, 내가 어제 태형이랑 얘기를 했는데"

멍!

"너가 정말로 반인반수 사람이면 어떨까?"

"지금도 이렇게 예쁜데 사람이면 얼마나 더 이쁠거야?"

 

자신은 그런 거 신경 안 쓴다고 말하던 정국이였지만 속내는 그런 것이 아니였다. 정국도 나름 궁금했다. 탄이가 반인반수인지 아닌지. 분명 입양 문서에는 반인반수 글씨가 쓰여있었지만 잉크였기 때문에 다른 문서에서 묻은 거일 수도 있고 그땐 별로 신경 안 쓰였지만 요즘 들어서 신경 쓰이기 시작했다. 그 원인를 생각해보니 큰 원인은 태형과 슈가 때문일 것이라는 생각을 했다. 김태형이 반인반수 얘기를 자꾸 하고 슈가 자랑해서 순간적으로 부러워서 그런 거라고 합리화하는 정국이였다.

 

 

"너가 사람이던 아니던 난 상관없어"

멍!

"그냥 탄이 너가 내 곁에 있는게 좋아"

 

 

탄이는 정국의 말을 알아들은 건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오늘따라 더욱 기분이 좋아 보였다. 정국은 안고 있던 탄이와 함께 침대에서 일어났다. 탄이를 바닥에 내려주고 자신도 침대에서 내려와 부엌으로 향했다. 오늘도 어느때와 똑같은 일상이 시작되었다.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수 골든리트리버 너탄 X 주인 정국 B | 인스티즈

 

 

반인반수 골든리트리버 너탄 X 주인 정국

 

B

 

 

 

 

 

 

 

 

 아점(일명 아침 겸 점심)을 먹고 나른해진 정국과 탄이는 소파와 바닥에 각가 누워있다. 조용해진 집안에는 시계의 침들이 움직이는 소리와 짚 앞 공원에서 아이들이 소리 지르며 노는 소리, 새소리, 자동차 지나가는 소리 별의별 소리가 들려왔다. 누워있던 탄이가 일어나 지신의 아지트(라고 쓰며 탄의 애견 하우스를 말한다)에 숨겨둔 목줄을 입에 물고와 정국 앞에 꼬리를 흔들며 나타났다.

 

"산책가자고?"

멍!

"하.. 귀찮은데"

 

 

 귀찮다는 정국의 말을 알아들은건가 살랑살랑 흔들리던 꼬리고 축 처졌다. 탄이의 말똥한 눈은 서운함으로 물들어져갔다. 정국은 장난이야 하며 떨어진 목줄을 주워들어 탄이의 목에 매 주었다. 웃으며 귀엽다고 탄이의 머리를 쓰다듬는 정국이였다. 장난이었다는 것을 안 탄 이는 곧바로 멍! 하고 짖으며 꼬리를 흔들며 현관문 앞으로 달려갔다.

 

 

 

 

 

 

 

 

 

-

 

 

 

 

 

 

 공원에는 여러 사람들이 많았다. 커플도 있고 애견을 산책시키는 사람도 있었고 놀이터에서 노는 아이들의 부모도 있었고. 정국과 탄이도 이 많은 사람들 중 한 명과 많은 애견 중 한 마리였다. 겨울이 다가오는데 불구하고 나른한 날씨에 산책하기 딱 좋은 날씨였다. 오랜만에 산책을 나온 이 둘도 신났다. 정국이가 탄이를 이끌고 길을 걷다 보면 아이들이 탄이의 주변에서 서성거릴 때가 많다. 자신의 몸짓보다 큰 강아지가 무서우면서 신기한지 탄이를 바라보았다. 오늘도 그랬다. 그런 아이들이 귀여워 가던 길을 멈추고 아이들에게 이리 와도 된다는 손짓을 하는 정국이였다. 아이들은 탄이를 보고 귀엽다며 고사리같은 손으로 탄이의 털을 만졌다. 정국은 아이들이 귀여우면서도 내심 뿌듯했다. 아이들에게 인기스타가 된 탄이도 기분이 나쁘지 않았던 거 같다. 더 꼬리를 신나게 흔들어주었다. 아이들이 하나씩 떠나고 정국과 탄이는 제 갈길을 갔다. 계속 걷기만 해서 그런지 힘이 들어 벤치에 앉았다.

 

"전정국!"

 

 

정국은 자신을 부르는 소리에 고개를 돌렸다. 저 멀리 남자 두 명이 정국과 탄이를 향해 걸어오고 있었다. 두 손을 위로 올려 힘차게 인사하며 뛰어오는 태형이었고 그의 뒤를 따라 뒷짐을 지고 느릿하게 걸어오는 남자였다. 저건 분명 슈가겠지. 탄이는 뛰어오는 태형이가 반가운지 꼬리를 흔들며 반겼다. 반면 정국은 이런 태형이가 부끄러운 건지 한심한 건지 한숨을 쉬며 혀를 찼다. 그러나 태형을 향해 혀를 차는 건 정국만이 아니었다. 다가온 슈가도 태형을 향해 썩소를 날려주었다.

 

"오랜만이다, 슈가야?"

 

 

정국의 인사에 고개만 끄떡이는 슈거이다. 새끼, 싹수는 여전하네. 마음으로 슈가 욕을 곱씹은 정국이였다. 슈가는 정국의 옆에 조용히 앉아 손에 들고 있던 생수를 마시곤 숨을 골랐다.

 

 

 

"어구구 탄이 이뻐"

멍!

"오빠랑 저기 뛸까?"

멍!

"달려 탄아!!"

"야!!! 김태형!!"

 

 

 

정국이 태형이를 부른 건 이미 늦은 상태이다. 탄이와 태형이는 저 멀리 트랙으로 달려갔다. 정국은 한숨을 쉬며 다시 자리에 앉았다. 정국과 슈가 사이에는 어색한 기류는 흐르지 않았다. 둘 다 워낙 말이 없는 성격일 뿐 친하지 않은 게 아니었다. 자신의 마음에 들지 않았을 뿐. 그렇게 한참을 탄이와 태형이가 트랙 위에서 달리고 원반을 던지는 것만 구경한 슈가와 정국이였다. 정국이가 지루함을 느낄 때쯤 슈가가 타이밍 좋게 정국에게 처음으로 말을 걸었다.

 

 

"탄이는 아직 인간 모습 안 보여줬냐"
"어, 아무래도 너처럼 반인반수가 아닌 거 같은데"

 

 

글쎄라며 말꼬리를 늘리는 슈가였다.

 

 

"그럼 너는 뭐 아는 거 있냐? 너네 같은 병원 출신이잖아"
"글쎄"

 

 

 이번에도 글쎄 하며 말꼬리를 늘리는 슈가였다. 아니, 아니면 아니라고 모르면 모른다고 말하면 되지 말꼬리를 늘리는 건 뭐야. 더 궁금해지게. 하여간 마음에 안 드는 새끼. 정국은 여전히 슈가가 마음에 들지 않았다. 한참을 뛰어논 탄이와 태형은 거친 숨을 내몰아 쉬며 정국과 슈가에게로 왔다. 태형은 슈가 손에 들려있던 생수통을 뺏어 뚜껑을 따 마셨다. 그러곤 손에 물을 조금 덜어 탄이에게도 물을 나눠주었다. 태형과 정국은 과제 얘기로 바빠졌고 슈가는 말없이 탄이를 지그시 바라보았다. 태형이는 이제 헤어지자며 상황을 마무리 지음과 동시에 슈가는 코웃음을 치며 탄이에게서 시선을 거두었다. 공원 앞 큰 신호등을 앞두고 태형이는 헤어짐이 아쉬운지 나중에 또 보자며 탄 이에게 인사를 했다. 탄이도 나중의 만남을 기약하는 듯 태형을 향해 꼬리를 흔들어주었다. 슈가와 정국은 이 상황이 익숙한 듯 오늘도 여전히 혀를 찼다. 신호등 초록불이 켜지고 정국과 탄이가 건너려는데 슈거가 정국이를 불러 잡았다.

 

 

"전정국 "
"?"
"탄이가 정말 반인반수라면"
"..."
"조만간 모습을 보여줄지도"
".. 뭐?"
"아니면"
"..."
"현재 너 몰래 인간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을지도 모르지"
"무슨 소리야?"

 

 

잘가라 라는 한마디 던지고 제 갈길 가는 슈가였다. 정국과 태형이는 벙 쪄져 있었다. 태형은 다급히 슈거를 부르며 뒤 따라 갔다. 정국은 슈가의 말이 이해가 가지 않았으며 이유 모르게 기분이 나빠졌다. 진짜 이상한 새끼라니깐. 정국은 슈가의 말을 한귀로 흘려보내고 탄이를 이끌며 자신의 집으로 갔다.

 

 

"야 민슈가. 그거 무슨말이냐"

"몰라"

 

뭘 몰라 새끼야 하며 슈거의 뒤통수를 치는 태형이었다. 슈가는 뒤통수가 아픈지 자신의 머리를 어루만지며 태형을 째려봤다. 슈가의 눈빛에 기선이 제압된 태형을 쫄 않은척하며 앞으로 먼저 나아갔다. 슈가는 태형의 뒤통수에 대해 검지를 치켜 들었다. 그리고 뒤를 돌아 신호등쪽을 바라봤을 때 저 멀리 신호등을 건너는 탄이가 슈가를 바라보고있었다.

 

 

"바보"

 

슈가는 탄이가 참 바보같다는 생각을 했다. 슈가의 트랜드마크인 헛웃음을 함께 날려주며 말이다.

 

 

 

 

 

 

 

 

 

 

 

 

 

 

+)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수 골든리트리버 너탄 X 주인 정국 B | 인스티즈

 

(눈치를 보며 무릎으로 들어온다)

하하 안녕하세여... 우리 몇일만이죠..? 껄껄... 첫화만 올리고 바람처럼 사라져서 당황하셨나여..? 글을 올리고 2일 후인가 제가 168인분의 질긴 고기를 선물 선물받았어여... 제가 모진말을 했었나봐여..착하게 살게요..난 나름 착하게 살았다고 생각했는데(쒸익쒸익)

 

아무튼 168인분의 질긴 고기를 드!!디!!어!! 오늘 다 먹고 돌아왔어요ㅜㅠㅠㅠㅠㅠ돌아오자마자 글 올립니다ㅠㅠㅠㅠ

 

앞으로 열심히 연재하는 골든이가 될게요!!!!! 싸뢍해요

 

 

 

 

 

 

++)

첫화였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암호닉을 신청해주셨는데..

 

 

 

 

 

 

 

 

 

후....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수 골든리트리버 너탄 X 주인 정국 B | 인스티즈

 

 골든이 감동 먹이기 있기 없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 신청해주신 모든 분들 제 하트 받아가세여!!!!!!!!!!!!!!!!!!!!!!!

 

 

 

암호닉은 [암호닉] 이렇게 신청해주세요오!

 

 

 

 

 

 

 

 

 

 

 

 

 

 

[방탄소년단/전정국] 반인반수 골든리트리버 너탄 X 주인 정국 B | 인스티즈

[바다] [쿠쿠] [쫑냥] [캔디] [윤기야 나랑 살자] [설] [룰렛] [아라] [팔슙팔건반] [cM] [미니핀] [슙슙이] [민트향] [초코찐빵] [백기] [민설탕수육] [밍기적] [둡부] [사랑스럽윤]

 

 

 

누락되신분들 말씀해주세요! 추가하고 머리 박겠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어ㅠㅠㅠㅠ 탄이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꼬리를 막 흔들고 ㅠㅠㅠ 아 너무 이쁜 탄이 같으니라고 빨리 사람모습을 보여줫으면 좋겠어요!
7년 전
독자2
잉이유ㅠㅠㅠㅠㅠ 드디어 오셨군요ㅠㅠㅠㅠㅠㅠ기다렸어요! 1화때보다 저재미있어진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엔 사람으로 변한 탄이의 모습을 볼수있을 바라며 다음편도 잘주탁드려요 작가님!
7년 전
독자3
작가님 저 초코찐빵 입니다 !! 탄이가 언제 인간이 될 수 있는지 슈가는 알구 있나보네요 끄앙 강아지랑 산책하는 정국이 너무 사랑스럽구요 강아지랑 뛰노는 태형이두 귀여워서 쓰러질 거 같아요 ㅠㅠ 작가님 얼른 탄이가 인간으로 변해서 정국이와 지내는 걸 보고 싶네요 그때까지 저 열심히 기다리고 있을게요 !! 탄이가 인간으로 변하면 얼마나 예쁠지, 또 정국이가 얼마나 예뻐해줄지 기대돼요 작가님 ❤❤❤
7년 전
독자4
탄이 너무 귀엽고 역시 윤기는 오늘 도 초절정 시크합니다... 암호닉 [바다코끼리]로 신청할께요!!!
7년 전
독자5
[대구미남] 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사람 모습을 본 정국이 반응이 너무 기대됩니다....... 다음편 기대할게요!!!
7년 전
독자6
작가님 윤기야 나랑 살자에요!!!세사에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앙어어어어어엉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ㅇ 좋아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 이런 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ㅓㅇㅇ엉엉ㅇ엉ㅇ엉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7
탄이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ㅠㅠㅜㅠ
암호닉 [베네리즘]로 신청할래요ㅠㅜㅜㅠㅠㅜㅠ

7년 전
독자8
윤기가 한말이 뭔뜻인지는 모르겠는데 탄이가 곧 인간모습을 보여줄것이란것이겠쥬ㅠㅠㅠ 이런글 너무 취적인데ㅠㅠㅠㅠㅠㅠ탄이 강아지모습때처럼 인간모습도 이쁘겠져? 다음편이 빨리보고싶네요ㅠㅠㅠ 작가님 이런 사랑스러운 글 써주셔서 진짜 감사합니다ㅠㅠㅠ
7년 전
비회원141.135
저는 자그만치 6개월치 고기를.......ㅎ
그래서 당분간은 이렇게 비회원모드로 살아갑니다!
[동상이몽]으로 신청할게요

얼른 탄이가 사람의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어요! 이렇게 쉽게 보여주지 않는데는 이유가있을것도 같은데...... 슈간 그이유도 알고있는것같구요......ㅎ 어찌됐든! 다음화가 기다려집니다!!

7년 전
비회원22.168
아 진짜 이거 엄청엄청 기다리고 있었어요ㅠㅠㅠㅜ 탄이가 빨리 인간모습을 정국이한테 보여줬으면 좋겠네요ㅎㅎㅎ 암호닉 [림]으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9
기다렸어요 ㅠㅠㅠㅠㅎㅎ [청보리청]으로 신청하고가요!!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브금도 너무 잘어울려요 ㅠㅠ
7년 전
비회원137.57
여자가 반인반수라니 새로워요 !! [물망초]신청이요~
7년 전
독자10
네..신알신누르고가요.... [바라바라붐붐]으로 암호닉신청하고가요!!! ㅠㅜㅜㅜ골든 리트리버 저 진짜 좋아해요ㅠㅜㅜ 너무이쁘죠... 정국이도이쁘고.. 이쁜애들끼리노네ㅠㅠㅜㅜㅜ 얼른사람모습 보여주라줘!! 껄껄 내용 굉장ㅎㅣ 바람직한거같아요 작가님 전 연재텀길든말든 상관없으 걱정마시고 좋은 글 들고 또와주세여ㅎㅎ 다음편 기다리고있을게요 피쓰-☆
7년 전
독자12
[안녕엔젤] 로 암호닉 신청합니다아아아❤
뭐지..이 평범하지않은 반인반수 빙의글은...모습을 보여줬을지도 모른다니..민슈가..역시 짜릿해...작가님 너무 궁금해서 현기증이나요..제발 다음편. .

7년 전
독자13
[방탄염색약] 으로 암호닉 신청입니다!
ㅠㅠㅠ재미써요ㅠㅠㅠㅠ 여주의 성격이궁금합니다!!!빨리 사람의 모습을 기다리며ㅠㅠㅠ 상여자여도 멋질꺼같아요ㅠㅠㅠㅠ신알신도 하구감니당ㅇ 총총..3

7년 전
독자14
헐 탄이 너무 귀엽자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과연 탄이는 인간의 모습을 언재 보여줄지.... 너무 재밌어요!!
7년 전
독자15
ㅠㅠㅠㅠㅠㅠㅠㅠ오랜만이예요ㅠㅠㅠㅠ [골드빈]으로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슈가는 뭘아는걸까요ㅠㅠㅠ탄이와 정국이ㅠㅠㅠㅠ좋습니다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
헐...저 [몽구스]신청할게요...
너무 기ㅏ와이한 것...☆★

7년 전
독자17
오오오오빨리 탄이가 사람모습으로 변했음 좋겠어요 잘인ㅅㄱㄱ·ㅡ갑니당
7년 전
비회원169.32
바다에요! 탄이 애교 진짜 많네요...꼬리도 막 흔들흔들하고 아 진짜 정국이도 설레고ㅜㅜ 빨리 탄이가 사람된 모습 보여주면 좋을텐데 아니 근데 윤기가 너무 의미심장하게 말을해서
7년 전
독자18
아뇨하새요 자까님 ㅠㅅㅠ 탄이 너무 멈무멈무 기여오요.. 하이큐 보시나여 자까님!? 하이큐짱짱 잼써요(๑•̀ㅂ•́)و 아 구리고 탄이 사람도 어서어어서 보구싶네여! 귀여울거가타여^ㅅ^ 암호닉 [에비츄]로 신청하께요!ㅎㅅㅎ
7년 전
독자19
으아...
다들 너무 사랑스럽네요...❤❤
암호닉 [난나누우] 로 신청합니당

7년 전
비회원142.192
슈가가 탄소보고 바보라고 하는데 왜 설렌.....?(나레기 이런거에 설레니...?)탄소가 인간모습으로 나온다면 정국이말도 잘 듣고 그러겠죠....? 정국이는 보자마자 깜짝놀랄듯ㅋㅋㅋㅋㅋㅋ이번엔 되게 뭔지 모르겠지만 달달하네요 다음의 탄소와 정국이의 모습을 기다릴게요!!
7년 전
독자20
[굥기]로 신청할게요ㅠㅠ
아 반인반수끼리는 통하는 게 있나요 슈가가 알아차린 느낌이 드네용ㅋㅋㅋㅋ 빨리 탄이가 꾸기에게 보여줬으면 좋겠어용

7년 전
비회원173.7
팔슙팔건반 이에오!어어어ㅓ융기는 무언가 알고있는거같은데에ㅂ..그래서 우리 탄이 언제 사람모습으로 변하죠..!(두근세근)오늘 글 잘보고가요(≧▽≦)
7년 전
독자21
cM
7년 전
독자22
아ㅜㅜ뭐야ㅜㅜㅜㅜ오ㅔ좋아ㅜㅜㅜㅜ
7년 전
독자23
[뜌]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탄이가 언제 사람 모습 보여줄지ㅎㅎ 두근두근 기대기대ㅎㅎ 슈가가 한 말은 무슨 뜻일까요 궁금궁금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ㅎㅎ 이번편도 잘 읽고가요!! 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24
암호닉 [윤치명] 으로 신청하겠습니다!! 휴 너무 좋아요 탄소 정국이가 잘 때마다 인간화? 하는 거 같다는 생각이 마구마구 듭니다ㅜㅜㅜㅜ 얼렁 봤으면...
7년 전
독자25
두유망개입니다! 넘 재밌어요!!얼른 탄이가 사람인거 보고싶네요 히히
7년 전
비회원34.90
오 맨날 방탄이들이 반인반수로 나왔는데 요주가 반인반수라니! 신성한 소재네요! 그런의미에 [띠리띠리]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26
너모귀여워요ㅠㅠㅠ빨리 탄이가 사람모습익ㄹ때 보고싶네요ㅠㅠㅠㅠ
암호닉 신청가능하다면 [지민이랑] 으로 신청하고갑니다!~~~

7년 전
독자27
[삐삐걸즈]로 암호닉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28
[유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7년 전
비회원241.152
[넌내희망]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정국이가 자고있을때 탄이가 사람으로 변해있지 않을까요ㅠㅠㅠㅜ 빨리 정국이가 탄의의 인간모습을 봐서 지금처럼 대해줬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29
[란덕손♥]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7년 전
비회원54.162
탄이 너무 사랑스러워요 ㅠㅜㅜㅜㅜㅜㅜ 물론 정국이 태태 슈가 다 귀엽고 예쁘지만 우리 탄이가 넘나 사랑스럽네요 ㅠㅠ [chouchou]로 암호닉 신청하고 갈게요 ㅠㅠㅠㅠ
7년 전
독자30
헐 이건 대박이야 대박인 작품이라고..
작가님 사랑해요 정말 ㅠㅠ 너무 좋다ㅠㅠ 정국이ㅠㅠ
윤기ㅠㅠㅠ 태형이ㅠㅠ 다 좋다ㅠㅠ 탄이가 사람 모습을 보여주면 꺄갸야야야야야탸야야ㅑㅇ
[ 순대 ] 암호닉 이걸로 신청 할게요 ㅠㅠㅠ

7년 전
비회원34.44
하류ㅠㅠㅠ 얼른 탄이가 인간.모습을 보여줬으면 하네요ㅠㅠㅜㅠ 암호닉 [데이지]로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32
아헐 넘 재밌어여ㅠㅠㅠㅠㅠㅠ언제 탄이는 사람모습을 보여줄까여ㅠㅠㅠㅠ잘읽고갑니다!
7년 전
독자33
[보라도리]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34
[딸기맛님]으로 암호닉 신청드려요!!
너무 재미잇어요!!ㅠㅠ늘 방탄이가 반인반수인거만 봤는데 바대로 보니깐 너무 귀여워요!!ㅠㅠ

7년 전
독자35
작가님 너무 쟈밌는거 같아용.. 암호닉[콧구멍]으로 신청하구 다음화도 기대할게요!! 다음화에는 탄이를 사람으로!!!!
7년 전
독자36
아 오늘 처음 봤는데 넘 취저인 글이에요... 다음편 언제 나오죠(콧김 쉭쉭) 기다리겠습니다 신알신하고가여
7년 전
독자37
탄아 언제 모습 보여줄거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구 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 신청도...! [민빠답]
7년 전
독자38
[룰루랄라]로 암호닉신청하구가여❤
탄또가 언제 바뀔지궁금하네여ㅠㅠㅠㅠㅠㅠㅠ끄앙

7년 전
독자39
[우채]로 암호닉 신청이요!! 탄이의 인간모습 빨리보고싶네요ㅜㅠ
7년 전
비회원248.197
[블루]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윤기야.. 세상에 조언아닌 조언 고맙다ㅠㅠㅠㅠ 너무 귀엽잖아ㅠㅠㅠ
7년 전
독자40
작가님! [룰렛]이옵니다
정말 오랜만이에요ㅎㅎ
탄이의 사람인 모습도 궁금해요 (๑•̀ㅁ•́๑)✧
슈가 너무 멋진 거 아니니!!! (ू˃̣̣̣̣̣̣︿˂̣̣̣̣̣̣ ू)

7년 전
독자41
쫑냥입니다 이제곧 탄이의 사람모습을 볼수잇는건가여.. 감동...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9.12
[쿄이쿄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정국이 말을 너무 예쁘게해요ㅠㅠ 예쁘다예뻐ㅠㅠㅠ
7년 전
독자42
캔디에요!여주는 뭣 때문에 숨기고 있는걸까요 궁금하네요ㅠㅠ얼릉 보여주라 여주야ㅠㅠ
7년 전
독자43
[달려라망개떡] 암호닉 신청합니다! 반인반수 방탄이들만 보다가 여주가 반인반수라니! 신선한 소재에요 작가니뮤ㅠ
얼른 탄이가 사람모습을 보여주길 ㅠㅠ 정국이랑 깨소금 볶기를...♡

7년 전
독자44
[흩어지게해]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비회원112.71
[소진]으르 암호닉 신청해오!! 아아ㅜㅜㅜㅜㅜㅜㅡㅠ
7년 전
독자45
탄아ㅠㅠㅠㅠㅠ언제사람으로 변하지모르지만 너무기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키우고싶다ㅠㅠㅠㅠ말도잘듣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6
[충전기]로 신청해요!!! 융기가 뭔가를 알고있기는 한가보네여...
7년 전
비회원161.14
[~@계란말이~@] 로 암호닉 신청하구 잘 읽고가요~@
7년 전
독자47
탄이가 정국이 잘때나 없을때 인간의 모습으로 있는가?ㅎㅎㅎ 정국이와 인간의 모습의 탄이가 만나는 날이 어서오길
7년 전
비회원169.168
[샤군]으로 암호닉신청할게요!!! 둘다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7년 전
비회원23.246
[까꾹] 신청할게료ㅠㅠㅠㅜ이거정말참신한소재라서넘조아여퓨ㅠㅠㅠ감사합니댜♡
7년 전
독자48
민설탕수육이에요!! 빨리 탄이 사람으로 변하는거 보고싶어요ㅠ
7년 전
비회원72.162
[정꾹꾹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탄이가 사람의 모습을 보여주는 날이 얼른 오길!!
7년 전
독자49
아 너무 재미있어요 작가님 ㅠㅠㅠㅠㅠㅠ
저 [탬버린]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여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0
홀 탄이 너무 귀여우ㅕㅓ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탄이는 왜 닝겐의 모습을 보여쥬ㅜ지 않는거실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타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1
여긴리우 신알신 각이다 하앙 탄아 사랑해
7년 전
독자52
정국이 너무 스윗하고요 8ㅅ8.. 얼룬 탄이가 인간의 모습을 버야줬으면 좋겠네요!!!! ㅠㅠㅠㅠ 다음화도 얼른 읽으러 가겠습니다! 좋은 글 잘 읽고 가요❤️❤️
7년 전
독자53
[예뿌넹]로 암호닉 신청 합니다!!!! 빨리 탄이가 사람으로 변하는 모습을 너무 보고 싶어요ㅠㅠㅠ
7년 전
독자54
완전 탄이 귀여워요ㅠㅠㅠ 언제바뀔까 기대중....
7년 전
독자55
힝 탄이 너무 귀여워요...타이 키우고 싶은데 탄이를 두마리로 만들수는 없으니까 제가 정국이랑 같이 살면 되는건가요^^?
7년 전
독자57
슈가는 뭔가를 알고 있겠죠? 같은 병원 출신이니가... 아 궁금하네요 탄소의 모습이
7년 전
독자58
너무 궁금해서 미칠 거 같아요... 얼른 다음 편 봐야지 언제 모습 보여줄래... 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너무 귀여워
7년 전
독자59
ㅠㅠㅠ탄이 진짜 귀엽네여ㅠㅠㅠ정주행 중이에요!!사람인 탄이도 넘 귀여울거같아여 ㅠㅠㅠ
7년 전
독자60
아 네명 다 귀여워주금...아직 항명은 명이 아니지만...ㅠㅠㅠㅠㅜㅜㅜ으앙구여어
7년 전
독자61
잉잉 ㅜㅜ주이니 집 비울 때 인간화 하나봐요 ㅠㅠㅜㅠㅠㅠ
7년 전
독자62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강아지들 중 한마리가 골든인데여.. 넘나 사랑스러워.......
7년 전
독자63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야워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4
어엏 슈가랑 탄이랑 뭔가 약간의 친분이 있는 듯한 느낌이에요!!!! 그냥 슈가가 촉이 좋은 건가 ^ㅁ^ 의미심장한 말의 뜻이 궁금하네요!!!!
7년 전
독자65
ㅠㅠㅠㅠㅠㅠㅠ탄이 우젤귀ㅠㅠㅠㅠ 멍멍댈때면 또 얼마나 귀엽게요~?
7년 전
독자66
하류ㅠㅠㅠㅠㅠ탄이 너무 귀여워요 얼른 사람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어요ㅡ!!
7년 전
독자6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탄이 너무 귀여ㅑ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구 늉기 무기력하게 걸어오는거 상상했어요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68
흐어유ㅜ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대박저규ㅜㅠㅠㅠ
7년 전
독자69
너무 재밌어요ㅠㅜㅜㅜ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70
빨리 탄이가 변한 모습이 보고싶어여ㅠㅠㅠㅠ 다음화 읽으러 총총
7년 전
독자71
왠지 정국이가 리트리버였어도 대박이였을 것 같아요ㅠㅠㅠㅠㅠ 우리 탄이는 모슺을 엉제 들어내줄겅가요ㅜㅜ
7년 전
독자72
으엉ㅇ엉 빨리 인간 모습으로 변해서 정국이 반응이 어떨지 궁금하다! ㅠ 크 역시 좋네요! ㅠ 재밌게 읽고 갑니다!
7년 전
독자73
윤기의 말이 맞다면 탄이가 얼른 변했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 정국이 반응도 되게 궁금해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