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스노우베리 전체글 (정상)ll조회 19996l 18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20 | 인스티즈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연애중

20 : 제 애인은요.

w.스노우베리





.

.

.




개학하기 전 한 번 얼굴 좀 보자는 친구의 말에 잡힌 저녁 약속에 겨울잠 자는 곰마냥 집에만 붙어있느라 찌부둥해진 몸을 친히 일으켰다. 그냥 편하게 입고 나올 걸. 오랜만에 외출이라서 힘 좀 줄까해서 얇게 입고 나왔더니 아직도 겨울에서 벗어나지 못한 계절 덕분에 당장이라도 약속을 취소하고 집으로 돌아가고 싶었다. 그래도 막상 얼굴을 보니 그 생각들은 다 날아가고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수다를 떨었다.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 학교이야기 그리고 마지막 종착점인 연애 이야기.



"야, 내가 너 진짜 리스펙한다"

"거기 커피에 술 탄 거 아니지?"



 대학선수와 엄청나게 긴 썸을 타다가 끝끝내 고백을 받고 최근에 100일을 돌파한 친구가 신나게 자랑하더니 스푼으로 날 콕 집었다.  



"너는 연락하는 거 불만 없어?"

"딱히..."



말끝을 흐리며 고개를 갸웃거리자 친구가 답답한 듯 인상을 찡그렸다. 연락에 불만을 가져본 적이 있었나. 좀 답답한 적은 있으나 불만까지는 아니었던 거 같은데.



"얼마나 연락하는데?"

 

 

 

 

 

 

"비시즌일 때는 그나마 원할 하고 시즌일 때는 거의 못하지"

"시즌 기간이 언젠데?"

"대회는 거의 11월부터 3월? 그리고 3,4월은 선발전하고...  아! 여름에 훈련 가는 데 그때는 거의 못해-얄짤없어"

"... 너 성인군자야...?"



일년의 반이잖아. 시즌기간이 일 년 반씩이나 되나 싶어 손가락을 하나씩 접어 세어보니 세상에 진짜 일년의 반이 넘어갔다. 엄청난 사실을 깨달은 표정을 하고서 친구를 올려다보니 날 기인 보듯이 입을 벌리고서는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었다. 와, 진짜 몰랐네. 아니, 그보다 알아차릴 수가 없었다. 딱히 비교 대상도 있는 게 아니니. 어릴 때 한 어줍짢은 연애를 제외하고서는 지금 현재 진행 중인 정국이와 연애 밖에 없으니 남자친구와의 연락 개념도 정국이에 맞춰 처음 생겨나서 다른 사람들도 다 그런 줄 알았다.



"연락 안 오면 안 불안해? 난 하루 종일 연락 안 오는 거 보면 솔직히 속상하던데"

"원래 너 남자친구처럼 전화하면 안 되는 데 그냥 밤에 몰래 전화하더라고"

"몰래? 그렇게 하면 안 된다는데?"

"그거 그냥 선수 재량이래. 연락하고 싶으면 알아서 몰래 전화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



괜히 규칙을 어기면서까지 위험하게 전화하지 말라고 했을 때 정국이가 했던 말이 떠올랐다. 자기가 전화하고 싶어서 몰래 하는 거니깐 괜찮다고. 나름 팁이라고 말해준 건데 오히려 친구는  열받아서는 당장이라도 남자친구에게 전화할 기세로 핸드폰을 거칠게 꺼냈다. 오히려 화만 불러일으킨 것 같아 친구의 손을 다급히 막자 답답한지 애꿎은 머리만 자꾸 쓸어넘겼다. 



"오늘 만나서 한바탕해야겠네"

"만나고 싶을 때 만나러 갈 수 있는 거에 감사해라"

"감사는 무슨. 자기 훈련 다 끝나고 밤에도 볼까 말까야"

"난 훈련 다 끝나도 만나지도 못해"



갑자기 누가 누가 더 불쌍한가 배틀이 붙기 시작했다. 친구는 그동안 꽤 불만이 쌓인건지 내가 뭘 말할까 생각할 때면 먼저 치고 들어와 푸념을 늘어놓았다. 처음에는 동지구나 생각했는데 불만이 하나하나 나열될수록 고개만 갸웃거렸다. 



"어찌나 우정을 소중히 여기시는지 뭐만 하면 회식이라 하고"



회식, 참 낮선 단어였다. 쇼트트랙이 팀경기가 아니라서 그런가. 이때부터 공감이 가지 않기 시작해서...



"회식 끝나고 잠깐만 얼굴이라도 보는 것도 못 할 거 같다하고"



조금이라도 공감해보려고 상상을 해보는데... 근데 그건 만약 정국이었으면 안 그랬을 거 같은데.  정국이는 훈련이 끝나고 나서 전화를 할 때면 항상 잠깐만이라도 내 자취방에 가면 안 되냐고 물어보는 데 선수촌에서 생활하는 이상 오고 싶다는 곳이 내 자취방이어도 그 집의 주인장인 나의 허락 여부는 아무런 효력이 없었다. 그런데  절대적으로 불가능한 일인 걸 누구보다 잘 아는 정국이는 자신을 희망고문하듯 항상 내게 물어왔었다. 



"좀 그렇기는 하네."

"너는 불만 없어?"



정국이는... 다른 사람이 보는 우리의 연애는 어떤지 몰라도 나는 불만이 없는 편이었다. 만나는 건 훈련과 대회를 제외하고서는 항상 날 만나러 오려 한다는 것도 알고 있는 연락도 자기가 할 수 있는 선에서 하려고 노력하는 것 또한 잘 알고 있다. 그럼에도 드는 서운함은 어쩔 수 없지만 이건 이해해줘야 하는 부분이라 생각하고 처음보다는 내 마음을 잘 구슬리고 있었다. 



"그나마 승부욕? "

"어후, 승부욕도 장난 아니지. 내가 아니라고 지적할 때마다 무시하냐고 하고"



음, 나는 그런 거 말고 인형뽑기라던가... 게임이라던가...  진짜 그나마 불만이라고는 가끔 튀어나오는 승부욕뿐이었다. 정말 한 번씩 등짝을 찰싹 때리고 싶지만 그것도 나름 운동하는 애니깐 그렇다고 생각하기로 했다. 또 이제는 시간이 지나서 어떻게 대해야 할지도 잘 알아서 불만이라고 말하기도 민망했다. 근데 분명 내게 공감을 하며 꺼내온 친구의 말에 나는 공감을 다시 한 번 하지 못한 채 또 멍하니 듣기만 했다. 이쯤 되니깐 내가 공감능력이 부족한건가 의심이 들었다.



"야, 그렇게 불만 가득하면 그냥 헤어지면 되지"



옆에서 듣다 못한 한 친구가 한 마디 거들었다. 헤어져라는 말을 입에 쉽게 담을 수 없는 말이기는 하나 지금까지 나열해본 친구의 불만들을 되돌아보면 어떻게 참고 연애를 하고 있는지 신기할 따름이었다. 그러자 친구가 호탕하게 웃으면 머그컵을 들었다.



"백 번도 헤어질까 생각했지"

"근데 얼굴만 보면 다시 좋더라"



수백 가지 아니 수천 가지의 불만들이 머릿속을 헤집어놔도 헤어지지 않은 이유는 딱 하나. 아직 좋아하는 마음이 더 크기 때문에. 아까까지만 해도 공감할 수 없는 말을 뱉어내는 친구의 말에 고개를 끄덕였다. 친구만큼 불만이 많지 않아도  사소한 불만들이 알게 모르게 마음 한켠에 자리 잡았음에도 마음이 변하지 않을 수 있던건 아직도 처음처럼 정국이를 좋아하기 때문이었고 불만들을 입 밖으로 꺼내지 않은 채 속으로 삼킬 수 있었던 이유는 그만큼 내가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을 잘 알기 때문이었다. 



.

.

.



"정국아-"

-응, 오늘 뭐했어?

"나 오늘 친구 만났어"

-재밌었겠다

"너는 힘들었겠네"

-안 힘들어. 뭐, 맨날 하는 건데

"그래도... 내가 응원 좀 해줄까?"

-응원? 누나 오늘 진짜 재밌었나봐.

"흔하지 않은 기회야. 잘 생각해봐"

-그래? 빨리 해줘봐

"사!...으헛...사랑해!!"



.

.

.



"무슨 소리를 들었길래 허공 보고 웃고있냐"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20 | 인스티즈


"지민이형!!  야간훈련 하러 갈래요?!"



와... 제대로 맛 갔네. 지민이 형이 혀를 차고서는 빈 의자에 앉았다. 맛 갈 만한 소리를 들었으니 지민이형의 아니꼬운 눈빛을 받음에도 자꾸만 올라가는 입꼬리를 내릴 생각은 하지 않았다. 지금 갑자기 코치님 들어오셔서 빙상장 돌고오라도 해도 웃으면서 돌고 올 수 있을 것만 같았다. 뒤이어 다른 선수들도 하나 둘씩 힘든 몸을 이끌며 앉는 공간이 아닌 곳에 편안하게 앉아버려 원래 앉는 공간인 마냥 착각이 들게했다.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20 | 인스티즈


"형, 이번에 대회 갔다오면 소개팅 할거죠?"

"웬 소개팅이요?"

"맏형이 너도 있는 여자친구가 없다는 게 크나큰 슬픔이라서 내가 주선하기로 했지"



나도 모르는 소개팅은 무슨 일인가 싶어 꼽사리처럼 둘 사이에 껴서 묻자 지민이 형이 고개를 홱 돌려서는 날 흘겨봤다. 형도 한 번 썸 탔으면서. 들어보니 별로 관련있는 일도, 관심이 가는 일도 아니라서 의자에 편안히 기댔다. 아직 손에 쥐어져 있는 핸드폰을 보자 아까 급하게 전화를 끊던 누나가 생각나 카톡창을 열었다. 다시 전화한다는 게 갑자기 형들이 들어오는 바람에 못했는데 지금이라도 카톡을 보내볼까 싶어 키패드를 하나씩 눌렀다.



"근데 피겨 하는 애들이면 안 할거야-"

"아, 왜요?"

"저번에 너랑 썸 타던 여자애 있잖아"

"형, 다 끝난 이야기를 왜 꺼냅니까. 그리고 해도 걔는 안 해요"

"아니... 내가 얘기 안  하려 했는데. 걔가 피겨 하는 애들 다 모아서 우리 욕하더라"



바쁜 척 쩐다고.  큰형의 말 이후로 정적이 내려앉았다. 고개를 올렸다가 본 굳은 지민이형의 표정에 핸드폰을 잠시 조용히 내려놓았다. 그리고 주위를 둘러보았을 때 다른 선수들은 제일인 마냥 인상을 찡그리고 있었다.



"아니, 자기 훈련시간은 챙기고 내 훈련시간은 개무시해놓고... 어이없네. 걔가 뭐라했어요?"

"원래 피겨랑 우리랑 같은 빙상장 써서 시간 맞추기 어렵잖아"

"그거 말고 연락 가지고 그러던데요"



아, 저번에 지민이 형이 잠시 만난다고 했던 피겨선수 이야기구나. 두루뭉술하게 별 거 없이 끝났다는 지민이형의 말을 듣고 딱히 좋게 끝난 건 아니구나 싶어 깊게 하나씩 물어봤다가 괜히 기분만 상하게 할까 평소처럼 지나갔었는데 평소에 보기 힘든 착 가라앉은 지민이형의 표정을 보니 내 생각보다 더 안 좋게 끝난 듯 싶었다. 한마디 꺼냈다가 괜히 좋지 않은 얘기가 길어질까 내려놨던 핸드폰을 다시 집어 타자를 치기시작했다. 자?



"제 선에서는 완전 많이 한 건데. 매일 거의 두 시간 정도 통화했어요."

"워... 두 시간이면 많이 했네"

"근데 그게 여자 마음은 또 다르다니깐"

"훈련 끝나고 두시간이면 말 다했지"

"아니지"



티격태격 되는 소리가 들려왔다. 토론의 장이 펼쳐지고 있구나. 주제는 연락은 얼마큼 해야 하나 인듯싶었다. 하지만 이 주제 또한 나와 딱히 관련있는 것 같지 않아 카톡창에 시선을 돌렸다. 바로 1이 사라진 카톡창을 보자 사랑해 한마디 하고 전화를 끊고서 안절부절했을 누나가 눈에 그려졌다. 하필 왜 딱 그 타이밍에. 다시 전화를 해야겠다고 생각을 한순간 등장한 지민이 형을 원망하면 또 보내기 버튼을 누르는 데



"정국아"

"넌 연락 얼마나 하냐?"



지민이 형을 포함해 모두의 시선이 내게 쏠렸다. 예상치도 못한 형들의 소환에 뒷통수만 긁적이자 답답했는지 답을 재촉했다.



"가능한 대로?"

"가능이란다- 역시 연애하는 사람은 다르네, 우리 모두 본받아야 해."

"전화는 얼마나 오래 해? 맨날 맨날 전화해?"

"아니요, 맨날 못하죠. 그냥 그 날 하고 싶은 말 많으면 오래 하고 피곤하면 짧게해요"

"제수씨는 화 안내?"



화를 낸 적이 있었나. 내게 대답을 원하는 시선들이 부담스럽게 느껴질만도 한데 생각할 시간이 필요했다. 눈을 이리 굴리고 저리 굴려 되짚어 봐도 누나는 화를 낸 적은 없었다. 오히려 자꾸만 위험하게 몰래 전화하지 말라고 먼저 끊으려고 했으면 했지. 되려 전화를 끊지 않으려는 건 내 쪽이었다. 눈에 보이지 않으니 오늘은 뭘 했을까 궁금했고 그래서 기분은 어땠는지 알고싶고 혹시 다치거나 안 좋은 일이 생겼는데 숨기고 있을까 걱정이 됐다.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20 | 인스티즈


"오히려 화 좀 냈으면 좋겠는데요"



"진정한 위너다"


난 누나한테 궁금한 게 많은 데 누나와 다르게 같은 패턴을 반복하는 내 하루는 별로 흥미롭지 않아서 문제였다. 그런 단조로운 하루를 조금이나마 다채롭게 마무리 시켜주는 게 누나이기에 만약 누나가 그런 불만은 내비친다면 난 대환영이었다. 그러니깐 투정 좀 부려봐, 누나.



"잘 들었지? 정국이 여자친구같은 분으로 소개팅 주선해야 한다"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20 | 인스티즈


"음... 그러면 주선하기 전에 제가 채가야죠"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20 | 인스티즈

"찾기 힘들텐데..."



.

.

.



 

 

 

 

 

스노우베리입니댜...8ㅅ8 

지금 여행 와서 겨우 와이파이를 찾았어여...(감격) 

근데 폰으로 작성하는 글이라서 수정해야 할 부분이 많이 보여도 눈 감아주세요...♥ 

 

암호닉은 당분간 받지 않아욥'ㅁ' 

 

내일 드디어 수능이네요. 

고 3 독자님들은 모두 좋은 결과가 기다리고 있을거에요.  

만약 내일 이 글을 보신다면 정말 수고했어요♥ 

얼마나 힘든지 가늠 할 수 없지만 다들 힘들었던 만큼 그동안 하고 싶었던 일 자유롭게 다 하구 다니세욥o(^-^)o  

 

 

으어...와이파이가 간당간당하네여...(우울) 

 

다들 좋은 꿈 꿔요-♥ 

 

 

오늘도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전정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연하남과 연애중_20  297
7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노멬
7년 전
독자2
대구미남
7년 전
독자10
흐어ㅠㅠㅠㅠㅠㅠ 역시 작가님 짱입니다 진짜 저였으면 바로 투정부렸을 거 같은데 대단하네요 반년이라니... 허허
7년 전
독자3
단우
7년 전
독자8
하ㅠㅠㅠ 정국아 너같은 남자는 또 어디 없는거니...?? 제발 나타나주라아아아아!!!!!!!!!! 후...작가님 여행중에 이렇게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여주성격진짜 부럽네요ㅎ

7년 전
독자4
민설탕수육이에요>< 저 이제 1등하길 그렀나 봐여.... 진짜ㅠㅠㅠ 정국이하고 너무 달달하게 사귀는거 아니에요?!ㅎㅎㅎㅎ 투정부리는 모습도 한번 보고싶어요!작가님ㅠㅠ 여행중이신데 이런 달달한 글을 써주시다니ㅠㅠㅠ>< 사랑해요!❤ 저는 꼭 정국이 같은 남자친구를!!!.....만나고 싶어요!ㅎㅎ (만날수있을까여....ㅠㅠㅠ)하여튼 오늘도 좋은글 감사드려요ㅠㅠㅠ
7년 전
독자5
작가님꾸깆꾸기예요ㅠㅠ오랜만에왔죠ㅠㅠㅠ죄송해요ㅠㅠ저도빨리오고싶었는데 그게 마음 같지 않네요.... 그래도 오늘 와서 밀린 편다 보고 왔어요❤️진짜작가님보고싶었어요ㅠㅠ저빼고 다 그대로였나 봐요.... 밀린 화보는 내내 제 목표는 정국이 같은 남자친구로 정했어요... 근데 지금은....^^다음 기회를 노려볼게요 ㅋㅋㅋㅋㅋㅋ....여행 중이신데 와이파이 찾으면서 예쁜 글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제때제때 못 왔지만 앞으로는 제가 독자 1이 되어보도록 노력할게요❤️항상 재밌고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작가님❤️다음 화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오늘 수고하셨습니다❤️
7년 전
독자6
민가마니입니다! 여주랑 정국이랑 너무 달달하게 사귀는거 아닙니까ㅠㅠㅠㅠㅠ요즘 이래서 옆구리가 시려웠던건ㄴ..끼야..정국이 같은 남자친구 생겼으면 좋겠어요..(ू˃̣̣̣̣̣̣︿˂̣̣̣̣̣̣ ू) 작가님 여행 중에 이렇게 글 써주셔서 감사해욧..♥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담아오세요 헤헤
7년 전
독자7
정콩국입니다ㅜㅜㅜ으니정국이ㅜㅜㅜㅜ진짜 스윗해라ㅜㅠ 정국이 같은 남자친구가 바쁘면 이해 해줄 수 있어여ㅠㅜㅠ흐에 여주도 넘나 착해라ㅠㅠ 오늘도 글 잘읽고가용!!
7년 전
독자9
아ㅠㅠㅠㅠ완전 둘다 서로서로 천생연분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여주랑 정국 이대로 행쇼....⭐ ㅎㅏ 너무 달달해요 지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덩
7년 전
독자11
아,,,,,,파치뉴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현실에 없자나여!!!! 부러우면 지는건데ㅜㅠㅠ 지고도 남아써 ㅠㅠㅜ ㅠ
7년 전
독자12
연하남입니다! 캬! 정국이도 여주도 서로에게 너무 잘 맞는 짝이네요!!! 그래 이렇게 쭉 가면 된다!!!!!! 잘 읽고 갑니당
7년 전
독자13
까꿍입니다! 정국이 너무 좋아요ㅠㅜㅠㅠ 정국이 같은 남자라면 천년만년 기다려줄수있어요ㅠㅠㅠㅜ 여주도 너무 착하고 서로 보기좋아요ㅜㅡㅠ
7년 전
독자14
ㅠㅠㅜㅜㅠㅠ유자차 입니다 어랜만이에여!!!! 정국이랑 여주 둘다 착하고ㅜㅜ 저런 남친 어디 없나여 제발..
7년 전
독자15
달빛이에요
둘이진짜너무잘어울리는짝이에요ㅠㅠㅜㅠㅜㅜ틈틈이연락하려는모습도어찌이쁜지ㅠㅠㅠ

7년 전
독자16
슈멬이
여주의 배려돋는 모습들도 너무 예쁘고 그런 마음을 아는 정국이도 참 예쁜것같아요. 오늘도 너무 좋은 글 고맙습니다! 작가님 즐거운 여행하시고 조심히 돌아오세요 오늘도 좋은 글 고마워요♥

7년 전
독자17
너무재밌어요!암호닉신청기간만 기다리고있습니다...☆ 둘이 겨론해!(짝) 겨론해!(짝)
7년 전
독자18
둥둥이입니댜!!! 워 연락문제... 중요하져... 여주랑 정국이랑 진짜 예쁘게 연애하는것같아요.... 뀽 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
스케일은 전국입니다! 고삼생활 내내 읽은 글인데 수능치기 전에 마지막으로 또 읽네요ㅠㅠㅠㅠ정국아 시험 잘치고 올게요...♡
7년 전
독자20
꾹꾸기
7년 전
독자30
악 ㅠㅠㅠㅠㅠ 너무달아요 와 쏘 스윗 ㅠㅠㅠ 우리여주정국이한테 이미 뿰인럽한마음이너무커서 이렇게 막 어 ㅠㅠㅠㅠ 얀락하는것도막안그런다니 ...하 ...보는제가 감동입니다 뭔가감동이에용 ㅠㅠㅠ 그리고또 ㅠㅠㅠ 사랑한다하는것도왜때문에죠 ...전분명같은성별인데 ..엄청난퍼인트네용 ㅎㅎㅎ 또 사랑한다하니까 ㅇ웃음꽃이 활짝핀 정국이는얼마나설레구요 ㅠㅠ 진짜귀여워죽겠넹 ㅠㅠㅠ 설레죽을것같아요 ㅠㅠㅠ 투정좀부려줬음좋겠다는그말 ...하 ... 너무예쁘게사겨서 더더더보는제가 부러우어ㅛㅇ ㅠㅠ
7년 전
독자21
건망고입니다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능전날 이런선물주셔서ㅜㅠㅠㅠ감사해여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2
복숭아복근입니다 수능을 앞두고 또 이렇게 좋은 선물을 받네요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
7년 전
독자23
10041230

서로의 마음을 확인할 수 있었던 화였던 거 같아요! 이런 마음만 가지고 아무 탈 없이 꽁냥꽁냥 연애 이쁘게하는 스토리면 좋겠네요\(^o^)/

7년 전
독자24
흰색입니다. ^ㅁ^ 찾기 힘들 텐데... 윽.... 넘 발려버렸다. 말 한 마디 한 마디가 젠틀한 우리 정국이네요. ^ㅁ^
7년 전
독자25
몽자입니다! 연락하는 걸로 서로 다툴수도 있는데 저렇게 둘이 잘 맞다니 넘 보기 좋네여,, 정국이가 몰래 전화하는 것도 넘 여주 많이 좋아하는 거 같고 ㅠ 애들 상 받아서 기분도 좋았는데 쇼트트랙까지 뜨다니 넘 좋네여,, 그리고 정국이 마지막 말까지 너무 발리네여 ㅠㅠ 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26
꾸꾸에요! 어쩜 정국이도 여주도 저렇게 이쁘게 연애를 하니 보기가 좋네요 가끔은 티격태격 할 만도 할 텐데 너무 예뻐요ㅠㅠ 잘보고가요❤
7년 전
독자27
아 진짜 둘이 너무 잘어울리구 너무 설레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둘이 오래오래 행복하기만했으면..♡♡ 오늘도 잘보고가용!!
7년 전
독자28
뷔밀병기에요 ❤ 아 진짜 너무 설레요 정국아 ㅠㅠㅠㅠㅜ 너무 잼나요 ♡
7년 전
독자29
밀크티
7년 전
독자34
와! 밀크티에요 제가 바로 고삼 독자입니다 허헣 오늘은 평소와 달리 일찍 침대에 누워서 그런지 잠이 잘 안오더라구요 그래서 인티 조금만 해야징 했는데 신알신이!!!ㅜㅜㅜㅠ 오늘도 설레고 간질간징하고 달달한 글 너무 감사합니다ㅜㅠㅠ 이제 저는 달달한 글로 마음 달랬으니 편안한 마음으로 자러가랴구요ㅎㅎ 응원 감사해용 내일 열심히 보고 오겠습니다!!!
7년 전
독자31
문취입니다!! 아 둘이 진짜 천생연분이네요 ㅋㅋㅋㅋ 넘나 좋습니다ㅜㅠㅠ 밤에 읽으니까 더 좋네요! 막 잠들려고 하는데 신알신 울려서 왔더니 이렇게 좋을 수가ㅜㅠㅜ 잘 읽구갑니다!! 즐거운 여행되세요!! 다치지 마시구ㅜㅜ 내일도 좋은 하루되시길 바랄께요 ㅎㅎ
7년 전
독자32
오잉이옹쿠에요!!! 오늘도 정말 달달하네요..ㅎㅎ 정국이랑 여주랑 좀 더 자주 만날 수 있으면 좋겠네요!
7년 전
독자33
11023이에요 아 진짜 정국이 같은 남자친구도 찾기 힘들텐데ㅜㅠㅠㅠㅜㅜㅜ 그냥 제가 채가면 안되나요ㅠㅠㅠㅜㅜㅜㅠ 여주 거참 부럽네요ㅠㅜㅜㅜㅜㅜ 정국이가 여주가 투정 부랴줬으면 좋겠다는거 뭔데 귀여워요?ㅜㅠㅠㅠㅠㅜㅜㅜ 잘 읽고 가요♥
7년 전
독자36
팅팅탱탱입니다. 마지막에 찾기 힘들텐데 라고 말 하는 정국이가 너무 예뻐요ㅠㅠㅠ
7년 전
독자37
작가님 스티치에요!! ㅜㅜㅜ 언제봐도 담백한 연애스토리가 너무 재밌어요ㅜㅜ 정구가ㅜㅜㅜㅜ 자주 와주셔서 감사해요 항상 잘 읽고 있습니다!!
7년 전
독자38
백열
헣 진짜 정국이..너무 설레요...저번에도 설렜는데 오늘도 설레... 안설레는 날이 없어요ㅠㅠㅠㅠㅠ그런데 안설레면 또 뭐랄까 허전할거같아요..진짜 움짤이랑 대사도 매치 잘되는거 아닙니까!!! 중간중간 나오는 정국이 움짤에...(심장부여잡기)

7년 전
비회원233.192
꾹이애기 입니다!!
여주랑 정국이처럼 진짜 잘 맞춰주는 커플은 진짜 보기 힘든 커플...그래서 저 커플이 엄청 좋은 커플이죠ㅎㅎ오늘도 설레거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39
정꾹꾹이에요 ㅎㅎㅎㅎ정국이는하...너무머싯어욯ㅎ그럼지민이여자친규는제가하면되나요?ㅎㅎㅎㅎㅎㅎㅎ잘읽구갑니당
7년 전
독자40
새싹이입니다!!언제봐도 설렌다ㅠㅠㅠ가슴이 막 몽글몽글한게ㅠㅠㅠ내가다 미소가 지어지지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1
호비호비에요!! 끄아 오늘도 역시 너무도 설레요ㅠㅠㅠㅠ 근데 작가님 제가 다음달까지 시험기간이라서 자주 못들어올거같아요ㅠㅠ 그래도 비회원으로는 자주 들어올 수 있을거 같아요ㅠㅠ
7년 전
독자42
뷔까번쩍입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 내일수능인데 이거읽었어여ㅜㅜㅜㅜㅜㅜ 제발좋은결과가있길 ㅜㅜㅜ
7년 전
독자43
안녕엔젤
대박..서로 떨어져있어도 같은 생각을 하고있어 와..와대박

7년 전
독자44
찬아찬거먹지마에요! 둘다 어른스러운연애를하구있네여..ㅠㅠㅠㅜㅜㅠㅠㅜ 진짜 제가 남자였으면 여주같은여자친구 여자였으면 정국이같은 남자친구 사귀고싶었을것같아요 ㅜㅜㅜㅜㅜ but 현실 is..... 글로 대리만족하는 삶..^^
7년 전
독자45
갓찌민디바입니다! 오랜만이에요 작가님! 네.. 제가 고3독자인데 전 수능을치지않아욧 대학 합격해써요!! 어제 읽다가 잠들어서 방금다읽었어요 헝ㅠㅠ 정꾸... 저도 저런연애하고싶습니닷 물론 안맞는게 있다면 부딪히겠지만 현명하게 잘 대처하는.. 서로 존중해주는 캬 얼마나 아름답습니까!! 크으으 이번편도 잘읽고갑니다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46
호비에요!!
정국아.. 여주같은 여자 만나는것도 힘들지만 너같은 남자도 만나기 힘들다... 둘이 어쩜 서로 생각만 하면 좋고 아직까지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면 내가 너무 뿌듯하다..ㅜㅠ
둘이 절대로 싸우지말고..ㅜ 제발..제발..
작가님 여행중인데도 기다리는 독자들을 위해 이렇게 글도 업로드 해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ㅜㅠ (감동받음) 사실 하트를 마구마구 쓰고 싶지만 컴퓨터라서 하트쓰기가 너무 힘드네여 하핳 작가님 항상 글 재미잇게 써주셔서 감사하고 오늘도 재미있게 읽고가요!!

7년 전
독자47
하... 이 글만 보면 연애하고싶어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8
복뜡아에요!!!!!!!으헑!!!!!!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얼마전에 올라왔네요
히히ㅣㅎ흫히히히히히 이거슨 운명....?❤️
ㅎr...오늘은 둘이 넘나 부럽네요
ㅠㅠㅠㅠㅠㅠ저런 사람ㅠㅠㅠㅠㅠ어디없나여???!!! 우럭울럭 오늘두 잘읽고가요❤️❤️

7년 전
독자49
민슈팅이에요.....아....그.....ㅎㅎㅎㅎ찾기힘들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막그렇게설레도되는부분입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친구랑지민이도다이해가가지만우리여주랑정국이처럼연애를해야하는데ㅜㅠ
7년 전
독자50
빅닉태 입니다! 꺄악 세상에 정국이 같은 남자 어디가면 찾을 수 잇는건가요ㅠㅠㅠㅠㅠ 넘 스윗하고 자상합니다. ㅠㅠ
7년 전
독자51
크림빵이에요!!진짜 여주랑 정국이는 다툰적이없네요ㅠㅠ항상 서로한테 맞춰주려고 노력하는 커플이라니..ㅎ너무 보기좋은 커플입니다ㅠㅠ!이게 바로 천생연분이죠ㅠ그나저나 정국이는 또 왜이렇게 자상하고 다정한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어디 저런 남자 없나요......앞으로도 여주랑 정국이가 다투는일없이 지냈으면 좋겠네요ㅎ오늘도 좋은 글 감사드려요❤️
7년 전
독자52
삐뽕입니다! 여행 가셨는데도 이렇게 독자들을 위해서 글을 써주시다니ㅠㅠㅠㅠㅠ정말 사랑합니다...그나저나 정국이나 여주나 둘다 대단한것 같아요! 여주는 정국이를 이해해주고 또 화도 안내고 정국이는 자기가 가능한 대로 최대한 연락 해주고ㅠㅠㅠㅠ이런 커플이 세상에 또 있을까ㅠㅠㅠ둘이 너무 이쁜 연애 하고 누가 보기에도 서로에게 좋은 연애인것 같아서 저절로 마음이 좋아지네요! 작가님 여행 가셨는데 조심히 다녀오시고 재밌는 시간 보내세요! 맛난 것도 많이 드시구요! 잘 일고 갑니다~
7년 전
독자53
내마음의전정쿠키입니다!!!!! 아ㅠㅠㅠㅠㅠㅠ 여주랑 정국이 둘 다 너무 착하네요ㅠㅠㅠㅠㅠ 예쁘게 만나서 너무 부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4
몽자몽이예요 이번 화에서 여주가 진짜 착하다는걸 느낀거같아요ㅠㅠㅠㅠ 정국이도 정국이대로 여주를 잘 챙겨주지만 여주가 정말 보살이네요.. 불만이 생길만도 한데 정국이를 이해해주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넘 예쁩니다.. 제가 여주 채갈걸 그랬나봐요
7년 전
비회원142.137
으악너무설레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5
유은이에요 둘은 어떻게 사귀면서 싸우지도 않는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제가 이 커플을 좋아하는거같아요!!!!!!!!!
7년 전
독자56
계란 정국이ㅜㅜㅜㅜㅜㅜㅜㅜㅜ설레요 하하하
7년 전
독자57
퍼플 아 나 저런 여자 될 수 이성여ㅕ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8
소금이에오! 되게 오랜만인 것 같아요~ 글구 역시나 오늘도 재미나네용♡
7년 전
독자59
융융힝이예요! 아휴 진짜 봐도봐도 이 커플 너무 예쁘잖아요!! 저런 연애 하고 싶다!!!!!!!! 여주도 너무 대단하고ㅠㅠ 투정 좀 부려달라는 정국이는 또 너무 귀엽고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7년 전
비회원53.95
율이에오! 작가님 오랜만이에요!!!♡
7년 전
비회원131.75
나만의꿍디에요  작가님 보고싶었습니다ㅜㅜ정국이와 여주의 연애전선 이상없음!여주랑 정국이 서로를 엄청 생각하는게 보이네요 막 친구 이야기들었을때의 여주반응이나 전화통화속 그 둘의 대화나 정국이와 선스들의 모습 등 어디에서든지 서로를 엄청 좋아한다는게 보이네요
진짜 앞으로 이렇게 서로에게 행복한일들만 있으면 좋겠네요 잘 읽고 갑니다아 수고하셨어요

7년 전
독자60
캔디에요!크 여주도 너무 착하고 정국이도 착하네요 이 이쁜 커플같으니라고!
7년 전
독자61
우와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수능 보는데 자기 전에 긴장 풀려고 들어왔다가 글을 봤어요 ㅋㅋㅋㅋ 끙.....오늘도 달달한 커플 ㅠㅠㅠㅠ 보면서 웃음이 나더라구요....시험때문에 긴장했는데 웃으면서 긴장 풀고 가요!!!!
7년 전
독자62
진짜 둘이 엄청 좋아하는 게 눈에 보여ㅠㅠㅠㅠㅠㅠㅠ너무 예쁘다
7년 전
독자63
와..뚜비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일 수능장 갈까말까 고민중인 고삼 힐링받고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디 정국이 같은 남자 없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34.94
낭랑입니다.
여주 성격 진짜 리스펙트네요! 정국이도 완전 달달하구 오늘도 재미있네요!!!

7년 전
독자64
고구마에요!!!
흐엉 작가님 기다렸어요ㅠㅠ
오늘도 참 달달구리하구만유ㅠㅠ

7년 전
독자66
안녕하세요 잠만보익니다!! 개인적으론 연락을 많이 하는편이 아니라서 이번편이 더욱더 즐겁게 읽혔네요!! 다음화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늘 감사드려요:D
7년 전
비회원248.94
오허니에요! 저도 정국이 같은 남친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ㅠㅠㅠㅠㅠㅠ 오늘도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67
갤3입니다!!!
정국이같은 남자어딨나요???제가 당장 채가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정국이랑 여주는 연락문제로 싸우는 일이 없어서 다행이에요!!! 그래더 언젠가는 무슨일로 싸우는날이 오겠죠..? 하지만 잘 풀어나갈수있을거라규 믿습니다!!빨리 둘이 만나서 달달한모습보고싶ㄴ욧!!!작가님 오늘도 잘읽고갑니당❤️

7년 전
독자68
아 정말...... 진짜 여주도 정국이도 완전 천사 그렇게 착한 사람들끼리 오래 오래 다 해 먹었으면 좋겠다!!! 작가님 좋은 글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9
즁이에요!!
투정 안부리는 여자친구는 정국이 여자친구 뿐일꺼에요 진짜 ㅜㅜㅜ 정국이는 복받아따 ㅠㅠㅠㅠㅠㅠㅠ 서로 투정 안부리고 이해하고 그러니까 예쁘게 만나는거겠져 ㅜㅜㅜㅜㅜ 으앙 넘 부럽다 ㅜㅜㅜㅜ 날씨는 추워지고 더 외롭고 .. 작가님 덕에 대리설렘 만땅 받고가요❤️❤️❤️

7년 전
독자70
에쁜 연애를 하고 있어 부럽네요 ㅠㅠㅠ
7년 전
독자71
감자도리에요!!!
달달한 쇼트트랙 커플은 오늘도 사랑이 가득가득 하네요ㅜㅜㅜ❤작가님 이번편도 잘 보고 갑니당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래요♡♡

7년 전
독자72
감자튀김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정구기와의연애는 너무 달콤하네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73
벌스에요!!!
저렇게 믿고 연애할 수 있다는건 정말 행복한 일인것 같아요ㅜㅜㅜㅜㅜ 정국이나 여주나 둘 다 너무 예쁘네요ㅎㅎㅎㅎ 오늘도 글 쓰시느라 수고하셧어용 잘 읽고 가요❤

7년 전
독자74
연꾹입니다!
서로를 위해주고 생각해 주는 모습이 정말 인상적이에요. 여주만한 여자친구를 찾을 수 있을까요 제생각엔 평생 찾아다니다가 끝날 것 같아요. 전정국 선수 복받았네 항상 달달한 연애봐서 너무 기붖 좋구요 항상 좋은글 감사드립니다!

7년 전
독자75
퓨리
진짜 세상에서 가장 이상적인 연인이라고 해도 충분할만큼 너무너무 예쁜 아이들이네요...8ㅅ8 정말로 마음이 두사람 다 심각하게 예쁜 것 아닌가요... 생각하는 것도 말하는 것도 완벽해여❤ 둘 다 제 걸로 딱이네여!_! 둘 다 가져버려야겠어여. 여행 재밌게 다녀오시구여 다치치말고 안전하게 돌아오시길 바라겠습니다!_! 좋은 밤 보내세요

7년 전
비회원238.233
연찌입니다! :)
본격 여주 벤츠설ㅋㄱㅋㅋㅋㅋ둘다 귀여워요 진쨔❤❤ 오늘 들어오길 잘 한거 같아용ㅎㅎ 이렇게 뙇!! 올라와 있다늬ㅠㅠㅠ 좋아라..

7년 전
독자76
권승리승니
으악 오늘도 너무 설레네요ㅠㅠㅠ진짜 완벽한.연인사이...서로 배려해주고 진짜 천생연분아닙니까ㅠㅠㅠ전정국 웃는건 왜저렇게 심장이 아픈지..마지막에 못찾는다 그러는것도 너무 설레요ㅠㅜ엉엉엉엉엉 오늘도 잘봤습니다

7년 전
독자77
종구몽구에요! 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작가님 신알신 보고 바로 달려왔슴당ㅎㅎㅎ 오늘도 작가님 덕분에 정국이 덕분에 설레고 갑니당♡
7년 전
독자78
꾸주꾸주예요!! 진짜 딱 부러운 커플이네요..ㅠㅠㅠ넘 설레고 서로한테 많은거 안바라고ㅠㅠ귀여워요ㅜㅜ작가님 여행잘마치고 돌아오세요ㅎㅎㅎ
7년 전
비회원87.82
야꾸
이렇게 다른 사람들 얘기도 보니까 정말 여주랑 정국이랑 많이 못 만나도 서로 엄청 아끼며 예쁘게 사랑하는 게 보여서 넘 좋네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79
유닝이에요!! 오오 여주같은 여자 진짜 드물죠...bb 짐이 자기가 채갈거라는 말 왜이렇게 설레져ㅠㅠ❤️❤️
7년 전
독자80
[맑음]
우왕!!!진짜 정국이같은 남자는 어디서 만날 수 있는거죠? 아니 혹시 남자친구 저렇게 되도록 교육해주는 데는 없나요? 굉장히 시급합니다 지금...아니 여주도 너무 착한거 아니에요? 일년에 반이 연락하기 힘든데.....어떻게 그걸 참는거죠? 보살인가? 아니.....어떻게 투정 한 번 안 부릴 수가 있는거죠? 진짜 정국이 진정한 위너네요.......부럽다....... 아 서로 너무 잘 어울려서 둘이 저렇게 딱 결혼까지 가면 될거같네요. 제가 여주
라면 정국이 양보해줄 수 있어요!! 맨날 이렇게 재밌고 설레도 달달해도 되는지 너무 모르겠어요.....ㅠㅠㅜ아 진짜 항상 이렇게 좋은 글 가져오시면 제가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 진짜 다음화도 완전 기대할 수 밖에 없잖아요♥

7년 전
독자81
@정국@
크ㅠㅠㅠㅠㅠ정말 남들이 봐도 신기한가봐요ㅠㅠㅠㅠ 그런데 저렇게 하는것도 서로서로 이해해주고 잘 맞아야 그렇게 할 수 있는거죠,,넹.. 참 부럽습니다 저들이 ㅠㅠ

7년 전
독자82
꽃님입니다♥
허허허허ㅠ진짜 맨마지막 정국이 말
찾기 힘들텐데...ㅋㅋㅋㅋㅋㅋㅋ맞아요 진짜 여주는 성인군자인거같은... 그만큼 정굳아룰 믿는거겠죠? 둘의 예쁜 사랑이 너무 부러워요 흑흑흑
저도 저런 연애를 언제쯤...훌쩍 잘보고가요!

7년 전
독자83
1103 입니다! 오늘도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ㅡㅜ❤ 항상 재밌고 또 설레게 읽고있어요 볼때마다 너무 달달구리...날추워지니까 감기조심하시고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 작가님!❤❤
7년 전
독자84
예찬이에요 워ㅜ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ㄷ 진짜 정국이처럼 저렇게 평소에 사랑받는 거 느껴지게 대해주면? 저는 연락 잘 안되는 것도 감수할 수 있을 것 같아요..... 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 왜냐하면 지금 제 남자친구랑 저랑 그렇기 때문에..... ㅠㅠ 태권도와 뮤지컬은 서로 넘나 바쁜 과라...ㅠㅠ 오늘 정말 공감 많이 하고 갑니다 ㅠㅠ
7년 전
독자85
물결잉이에요 오늘도 설레고 갑니다❤️❤️❤️❤️❤️❤️❤️❤️❤️❤️❤️❤️❤️❤️❤️❤️
7년 전
독자86
코코몽입니다!!
오늘도 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저도 정국이 같은 남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랑 정국ㄱ이는 진짜 천생연분인것 가ㅏ아요ㅠㅠㅠㅠㅠㅠㅠ 서로 믿고 하는 연애는 진정한 연애ㅠㅠㅠㅠㅠㅠ 진ㅁ짜 설레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 읽었습니다!

7년 전
독자87
1다다에요 '3' 세상에 이렇게 달달한 커플을 봤나 이쯤되면 싸울때도 됐습니다(변태미....)!!!!!!!!!!!!!! 하여튼 오늘도 사랑해요 잣가님
7년 전
독자88
딘시
아이고 둘 다 서로의 소중함을 이리 잘 깨닫고 있으니 ㅎㅎㅎㅎ 정말 예쁜 커플이네요 항상 서로를 생각하고 있으니 8ㅅ8 여주는 이해해주고 정국이는 그걸 알아주고 완벽하네여..지민이대사에 설렜습니다 헤헤 하긴 여주같은 여자가 흔치않으니깐요 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비회원229.210
꽁뇽
7년 전
비회원229.210
자까님! 많이 기다렸습니다ㅜㅜㅜ 왜 이제 오셨어요,.'ㅁ' 보고 싶었슴니당,,^^♥
오늘도 역시 쇼트트랙은 재밌네요 평생 연재해주세요 하핫 농담입니닷 이제 내일 드디어 수능이네여.. 벌써 수능이라니 안믿겨요 전 내일도 알바를 가겠네요ㅎ 작가님 여행 잘 마치고 돌아오세욤//

7년 전
독자89
ㅈㅁ입니다!
아전정국너무멋져요ㅠㅠㅠ게다가 정국이를 다이해해주는 여주도너무 멋져요ㅠㅠㅠ

7년 전
독자90
쇼니입니당 정국이와 여주 너무 보기 좋고 설레네요ㅠㅠㅠㅠㅠ둘이 투닥거리는것도 보고 싶기도하지만 지금도 너무너무 좋아여ㅠㅠㅠㅠ♥
7년 전
독자91
꾸기단이에요! 왠지 오랜만인것 같은 느낌은 착각인가용...팬밑 끝난지 벌써 사흘이 지나가네요ㅠㅠ 그래서 그런가 방탄한테 헤어나오질 못하고 있어요...이런 시기에 쇼트트랙 정국이 선물로 나오니 너무 기쁘네요!ㅎㅎ 작가님도 많이 바쁘신가요? 무리해서 글쓰지마시고 날씨도 추운데 이불 따뜻하게 덥으시고 감기 조심하세용8ㅅ8♡
7년 전
독자92
620309 입니다 자기 전에 보구 잘려고 하는데 너무 설레서 잠이 안 와요 ㅠㅠ 정국이와 여주가 연애하는 게 진짜 너무 예쁘게 연애하네요 저두 저런 사랑을... 저런 사랑을 할려면 남자친구는 정국이로 목표를 해야 되나요?! 잘 읽고 가요!
7년 전
독자93
썰썰입니다! 아휴 정국아ㅠ 좋구나ㅠㅠㅠ 너같은 남친이 있긴할까...
7년 전
독자94
사랑해요 작가님.......
7년 전
독자95
우리집엔신라면
정국아 너같은 남자는 정말 어디서 찾니ㅜ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랑 정국이의 연애는 서로가 서로를 배려하고 그러는게 눈에 다보여서 더 귀엽고 사랑스러운것같아요 오늘도 글 재밌게 잘읽고갑니다❤

7년 전
비회원130.62
치즈나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 스노우베리님 혹시 운동하세요?ㅠㅠㅠㅠㅠㅠ넘나 현실같은것...아진짜 오늘도 핵설레구 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정한 연애네요..부럽다...
7년 전
독자96
워더인제저도 저런여내하고시퍼고유ㅠㅠㅠㅠㅠㅠㅠ전넝구 ㅠㅜㅠㅠㅠㅠ저런남렁없습이다ㅠㅠㅠㅠㅠ전정국!!!!!!!♡!♡!♡!♡!!
7년 전
독자97
정국이 너무 스윗한걸...?ㅠㅠ
7년 전
독자98
아아악 오늘도 어김없이 설레는 정국이군요 ㅜ.ㅜ 찾기 힘들텐데.... 맞아....... 신알신이 키알에 묻혀서 이제야 본 저 자신을 폭력< 항상 감사합니다 작가님!! ♥
7년 전
비회원255.95
빗물이에용!!여주 진짜 대단쓰....존경해요 배려심 진짜 크으bb진짜 예쁜 커플인거 같아요 근데 한 번 투정부리는거 보고 싶긴 하네요ㅋㅋㅋ하지만 결론은 스윗하게 끝나겠죠ㅠㅜㅜ부러워랑ㅠㅠ
7년 전
독자99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 꿀이 뚝뚝...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0
꾹피치에요 정국이랑 여주같은 연애 진짜 너무 부럽고..ㅠㅠㅜㅜㅜ 여주 안보이는 곳에서도 저러는 남자 정말 찾고싶군여 힝 오늘도 잘봤어요!!
7년 전
비회원0.15
하루종일이에요. 아 이 커플은 진짜 잘어울리는 한쌍이네요. 서로 배려하고 걱정해주면서 사귀는게 정말 잘맞는거같아요. 갑자기 둘이 크게 싸우면 무슨일로 싸우게 될지 궁금해졌어요. 그래도 곧 화해하겠지만. 오늘도 잘 읽었어요.
7년 전
독자101
이다입니다! 쿠ㅜㅜㅜ 여주 정국이 둘 다 리스펰ㅠㅠㅜ 둘이 연락 이대로만 잘 하면 좋겠네요! 늘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02
짜몽이에요 둘은 진짜 잘어울리는거 같아요ㅠㅠㅠㅠㅠ서로 걱정해주고 이해해주고 하는 모습이 너무 좋은거 같아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3
세상엥에에에에에게게겡에에게게ㅔㅇ 윤나살,,. 입니다만... 아이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아 아이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 러브 유!!!!!!!!!
7년 전
독자104
보라도리 입니다
아아아ㅜㅜㅜㅜ정꾸ㅜㅜㅜㅜ넘 조은거 아니니ㅜㅜㅜㅜ

7년 전
독자105
디즈니예요 그렇죠~~ 여주같은 여친 정국이 같은 남친 진짜 없을거예요ㅎㅎ 어쩜 그렇게 서로를 이해하고 배려해주는지ㅠㅠ 진찐 이런 연애하고싶다ㅠㅠ
7년 전
독자106
04230613입니다!ㅠㅠㅠㅠ작가님 재밌게 지내고 계신가여ㅠㅠㅠㅠ너무 보고싶었어요ㅠㅠ그렇게 오래 못 뵌 것도 아닌데 그냥 보고싶었습니다!!
오늘도 정국이는 너무너무 다정하고, 둘 사이는 너무너무 달달하네요ㅠㅠㅠ문득 둘이 고등학생이었을 때가 생각나요...허허 그때 진짜 귀여웠는데ㅠㅠ물론 지금도 꽁냥꽁냥 귀엽꾸....ㅠㅠㅠㅠㅠㅠ저도 지금 제가 무슨 말을 적고있는지 모르겠네옇ㅎㅎ.....갑자기 생각나서...ㅋㅋㅋ의식의 흐름대로 적고이쑤미다.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잘 읽고가요~감사해요 항상!

7년 전
독자107
굥기
아 작가님 좋아요 꾸기랑 서로 성격도 ㅈㅏㄹ 맞고 이해를 해서 사귀는 연애 보기 좋아요ㅠㅠㅠ

7년 전
비회원81.189
종이심장

각자 자기 애인 자랑하는?? 그거 보기 되게 좋네요 ㅠㅠㅠㅠ 사랑해서 투정부릴 수도 있는건데 다들 서로 이해해주려구하구...ㅠ

7년 전
독자108
1013찜이에요 정국이 보려고 얼마나 기다렸는지 오늘도 설레네요 너무 행복해요 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9
우왕ㅋㅋㅋㅋ 보마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커플은 둘 다 배려를 하면서도 애정을 보이니 오래 갈수있는거군요... 네 이론은 정확히 이해했습니다
7년 전
독자110
꾸기구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그사세네요........남들은범접할수없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잘어울려요ㅠㅜㅜㅜ
7년 전
독자111
990419 입니다ㅠㅠ 아 정국이도 넘 설레고 지민이도 좋다ㅠㅠㅠ 체가세염ㅠㅠ
7년 전
독자112
꾸꾸낸내
오... 정국이....진정한 위너...

7년 전
독자113
반달입니다! 역시 여주 겁나 사랑스러운 것... 저도 여주 성격 반, 아니 육분의 일이라도 좋으니 닮고 싶습니다...헝헝 오늘 정국이도 여주도 너무 예쁘고 사랑스럽고 귀엽고 멋지고 그랬어요 세상에ㅠㅠㅜㅜ 작가님 글은 왜 다 좋아요? 아니 글 써주셔서 감사하다고요ㅠㅜㅜ 작가님 그러니까 제 사랑 받으세요 거절은 없습니다 ♡♡♡♡♡♡♡
7년 전
독자114
엄허그럼그럼 여주같은여자 찾기힘들지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잘 잡아두라구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5
룰루랄라뿜룰루랄라입니다!!!!ㄴ저도.....정구기같은 남자친구.............여주도 넘나 착한 것.....♡작가님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함니다!!
7년 전
독자116
복숭아꽃입니다 '-' 으으으으ㅠㅠㅠㅠㅠㅠ 정국이는 오늘도 너무 스윗하네요 8ㅅ8.. 연락을 저렇게 기다릴 수 있는 여주가 너무 대단하구요 여주가 연락에 대해서 투정 부리면 정국이가 어떤 반응을 보일까 궁금하기도 해요..! 오늘도 달달한 글 잘 읽고 갑니당 작가님 여행 조심히 하시구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해요❤️❤️❤️
7년 전
독자117
토끼입니다!!연락문제로도안싸우는세계최고달달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우영원히달달해라진짜ㅠㅠ
7년 전
독자118
윤기야입니다 키야 정국이 마지막 멘트 달다구리하네요 너 같은 남자도 찾기 힘들다 정국아!! 근데 진짜 여주 같은 여자 어디서 찾습니까 저라면 반 년 참지도 못하고 투정이란 투정은 다 부렸을 것이 눈에 선한데 ㅠㅠ 여주 체고
7년 전
독자119
뜌입니다!!! 저도 막 연락 가지고 뭐라 안 하고!! 성인군자처럼 기다릴 수 있는데!!!! 찌미나!!ㅋㅋㅋㅋㅋㅋㅋㅋ 하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봅니다ㅎㅎ 작가님 이번편도 정말 잘 읽고가요! 항상 글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7년 전
비회원150.18
딸기딸기우유/ 하...왜 정국이 같은 남자는 안나타나는 걸ㅇ까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0
미자탈출입니다유ㅠㅠㅠㅠ 감사행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98.222
유루입니다! 왐마.. 찾기 힘들텐데라니... 이게 얼마나 쏘 스윗한 말인가요.. 연락.. 중요하죠 그냥 친구가 연락하는 도중에 답장을 늦게하거나 안하는것만으로도 기분이 상하는데 여주는 생각보다 멘탈이 튼튼했오.. 크으 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21
으어엉 정국이가 여주 자랑하는거같아서 너무 귀엽고 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나이 ㅈ;ㄴ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2
모찌섹시에요!
여주랑 정국이가 예쁘게 연애할 수 밖에 없던 이유가 여끼있었네요!! 서로를 이해하고 존중해주니까 싸움도 잘안하고 더 예쁘게 사랑하는 것 같아요ㅎㅎ

7년 전
독자123
포키
연애를 안해봐서 그런가 ㅠㅠ 왜 저는 이 글이 공감이 안되네여..하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124
낑깡
허루ㅜㅜㅜㅜ ㅜㅜ완전 천생연분ㅜㅜㅜ ㅜㅜㅜ이 거 보면서 옆구리가 시린걸 막고 있습니다ㅜㅜㅜㅜㅜㅜ항상 재밌게 잘 읽어요ㅜㅜㅜㅜ감사합니다ㅜㅜ ㅜ

7년 전
독자125
마꼬입니다! 정국이도 탄소도 둘다 너무 착하네요 벤츠커플 ㅠㅠㅠㅠㅠ 정말로 이상적인 커플인 것 같아요 저렇게 배려해주고 좋아해주고 아껴주고 하는 모습들이 ㅠㅠ 넘나 잘 어울리는 것..♡ 그리고 자까님 이제 바통터치할 때가 왔어요 내일부터 수험생이 되어요 저도..^^(해탈) 슬프지만 이 글을 읽으니 위로가 되네요 너무 달달해서!! 항상 잘 읽고 있어요 오늘도 잘읽고가요^^♡
7년 전
독자126
악 넘 설레는걸료 ...........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하는거 아시죠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7
[정연아]ㅇㅔ요!
안녕하세요 작가님!
아주 예쁘게 사랑하고있는거같아서 아침부터 기분이 좋아지네요!><
정국이 여친 잘만났어요,, 그럼
다음편에서도 만나요!♥

7년 전
독자128
Runa에요!! 정국이하고 여주는 둘다 진정한 위너네요!!!!ㅋㅋㅋㅋㅋㅋ저라면 투정 부렸을텐데요 둘다 서로 생각하는 마음이 짱짱
7년 전
독자129
룬입니다!!!!! 와....대다네.....어쨌든 서로에게 맞는 사람을 만나서 다행이에요 허허허허허허허허...부러워라...
7년 전
독자130
난나누우에요...
와....여주는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7년 전
독자131
솜지
세상에 친구 남자친구에 비해 정국이는 여주를 진짜 사랑하고 있는 게 너무 눈에 잘 보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찾기 힘들 텐데 라니 여주 같은 여자친구 찾기가 힘들긴 하죠ㅠㅠ 오늘도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132
하아 단비같네요... 더달달했음 좋겠어요!!
7년 전
독자133
이렇게 보니까 정국이랑 여주는 정말 특별한 사이같아서 너무 좋아요!ㅎㅎㅎ 저장소666씀
7년 전
독자134
또또입니다 ^ㅁ^
이렇게 보니 탄소 정말 이해심 많은 여자였네요! 본받고 싶어요 진짜ㅠㅠㅠ

7년 전
독자135
짐절부절이에요 드디어 수능도 끝나고 작가님 글도 보고 행복해여♡♡
7년 전
독자136
진진❤️입니다
이거이거 이러다 한번 둘다 연락으로 터질거같은 느낌아닌 느낌...!!

7년 전
독자137
지니에요! 서로 배려해주고 서로가 많이 사랑하기 때문에 상대방이 나 사랑받고 있나, 싶어서 불안해 하지 않는 이 둘의 연애 정말 달달 폭풍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달달해서 행복해요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78.213
초코아이스크림입니다!! 찾기 힘들텐데래.... 우어....
7년 전
독자138
아아아아앙아ㅠㅠ 지민아ㅜㅜㅠ 만날수있어ㅜㅜㅠ 여튼 정국아ㅜㅜㅜ 진짜ㅠㅠㅠㅠ 너무 설레요ㅠㅠㅠ 아니 진짜 여주같은 여자친구도 없죠 정말 멋있어여
7년 전
독자139
베개입니다 수능 똥으로 치고 와ㅆ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ㅈㅣ짜 호ㅏ나는데 작가님 글 보니까 사르르 녹는 기분이에요 정국이도 여주도 넘나 구ㅣ여운 거ㅅ 8ㅁ8
7년 전
독자140
춍춍...입니다ㅠㅠ 생각해보니 여주가 연락을 안하는데두 화를 안내는군요...진짜 정국이를 생각하는 마음이 큰 것 같아요ㅠㅠ우앙ㅠㅠㅠ
7년 전
독자141
0309에여! 수능보고왔습니다하하ㅏ차하!!!!!돌아오니 이렇게 좋은 글이 뙇! 감사합니당 언제나 항상 설레네요ㅠㅠㅠ
7년 전
독자143
망고입니다! 수능은 생각보다 힘든가봐여ㅠㅜ 맞아보지 못한 점수에 슬프지만 글 너무 좋아요ㅜㅜㅜㅜ 작가님 최고세영!!!
7년 전
독자144
밍밍입니다...!!!
크 ㅠㅠㅠㅠ 진짜....뭔가 부러운 연애라고해야하나요..
이렇게 서로 너무너무 좋아해서 다 이해하고 그런..?!
되게 대화내용이 현실적이어서 더 와닿았던거같아요! ㅎㅎㅎ
읽으면서 나라면 어땠을까를 생각해봤는데 엄청 찡찡댔을꺼같은
이느낌...ㅎㅎㅎ 둘이 정말 잘 만났구나~싶으면서 ㅎㅎㅎ
헤 역시나 오늘도 대리만족 빵빵하게 하고 갑니다 좋은글 감사해요 작가님 ฅ(⌯͒• ɪ •⌯͒)ฅ❣

7년 전
독자145
누가보면
작가니이이이임ㅠㅠㅠㅠㅠ 드디어 지유의 몸이 되어 왔슺니다!!!!!ㅠㅠㅠㅠㅠ 이제부터 실시간으로 작가님 글 볼꺼에요ㅠㅠ

7년 전
비회원47.115
도손
마지막에 찾기 힘들다고오ㅠㅠㅠㅡㅜㅡㅜㅠ

7년 전
독자146
으아ㅠㅠㅠㅠㅠㅠ정국아ㅠㅠㅠ찾기힘들거라니ㅠㅠㅠㅠ기여워
7년 전
독자147
오늘 수능 본 고3 자몽이즈뭔들입니다아-!! 기분 좋게 맛있는 음식 먹고 집에 와 보는 정국이는 언제나 최고네요 ㅠㅠ! 오늘 하루도 정국이 생각하며 잠들지 않고 놀겠습니당!!
7년 전
독자148
망개잉어 에요 아...지민이랑 정국이 둘다 너무 귀여운거 아님니까?.... 암요 아미같은 여자 찾기 어렵지...ㅋㅋㅋㅋ정꾸 훈령홧팅!
7년 전
독자149
세상에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 정국이랑 여주랑 너무 이쁘잖아요ㅜㅜㅜㅜㅜㅜㅜㅜ그리고. 지민이 소개팅 나랑해!!!!!
7년 전
비회원215.253
초코틴틴입니당 !! 여주 ㄹㅇ성인군자... 훈련때문에 바쁨에도 불구하고 계속 연락하는 정국이도 넘나 사랑스럽구요♡ 여주같은 사람만나면 채갈거라는 지민이도 넘 웃겨욬ㅋ
7년 전
독자150
수능치고 달려온 꾸기워니입니다! 크 ㅠㅠㅠㅠ 정국이랑 여주는 진짜.. 누가봐도 천생연분 뭐하나 빠지는거 없는 예쁜 커플인거 같아요 ㅠㅠㅠㅠ 넘넘 달달하구 진짜.. 전정국 말하는거 넘나 이쁘고 ㅠㅠㅠㅠ 하 연하남 꾹이 볼려고 수능 점수 매기고 급히 달려왔습니다! 점수는.. 뭐.. 또르르 8ㅅ8 그래도 스위트가이 전정국으로 하루를 마무리해서 행복하네요 ^ㅁ^ 작가님 최고에요 ❤❤
7년 전
독자151
크으으으입니다ㅜㅜㅜㅠㅡ작가님..오늘도 정국이랑 여주랑 달달터지는 글ㅠㅠ으앙 진짜 너무 설레요ㅡㅠㅠㅜㅡㄴᆞ 둘 연애가 진짜 워너비..☆☆☆
7년 전
독자152
우와 진짜 여주 성인군자... 정국이도 한몫하는 것같지만 피겨하는 애는 누구길래 그렇게 싸잡아서 욕을 한대오!!
7년 전
독자153
충전기에여....정국이 너무 설레는 거 아입니까ㅠㅠㅠㅠ
7년 전
독자154
마티니예요! 크읍,, 이런 선남선녀,,, 참 연락, 이라는 문제로 많이들 다투는 친구들을 봐서 그런지 저런 연애 로망입니다. 서로 위해주고 배려해주고 이해해주고, 연애한다는 자체로도 충분히 예쁘지만 그 마음들이 모여서 더 예뻐보이게 하는 것 같아요! 역시 작가님짜응. 오늘도 작가님께 사랑을 고백하고 과제하러 떠납니다. 히힛. 작가님 만니 좋아해여!!!!!!!! (쩌렁쩌렁
7년 전
독자155
1720입니다ㅠㅠㅠㅠ 수능치고왔더니 글이 뙇ㅎㅠㅠㅠ대학가면정국이같은 남친있었으면...(현실부정) ㅠㅠ그동안보고싶었습ㄴ다ㅠㅠ
7년 전
독자156
와 진짜 달달하네요ㅠㅠㅠㅠ 진정한 커플이고 닮고싶은 연애생활이네요ㅠㅠㅠ 정국이는 오늘도 넘나 스윗ㅠㅠㅠ
7년 전
비회원224.107
꺄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침구입니다 수능끝났어요 오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결과는 비참할수도있지만 난몰라..이제끝났어... 대학 안가면 되죠 뭐ㅎ.ㅎ
7년 전
독자157
정국이링 여주 커플은 정말 찾기힘든 커플이죠...ㅠㅠㅠㅠㅠㅠㅠ둘이 귀엽고 사랑스럽고 달달하고 다 하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58
#빠순이이에여ㅜㅜㅜㅜㅜㅜㅜㅜ아아아아작가님 진짜 최고입니다ㅜㅜㅜㅜㅜ이 커플 너무 좋아요ㅜㅜ ㅈ정말 결혼까지 꼭 갔으면 좋겠어요!!!!
7년 전
독자159
용가리예욥.....수능끝나고 읽으러 왔어욥....... 정국이같은 남자친구!....만나고시퍼욤....흡...오늘도 작가님 짱..♥
7년 전
독자160
미지수♥입니다!!! 작가니뮤ㅠㅠㅠ 저 오늘 수능치고 왔어요!ㅠㅠㅠㅠ 최저 다 맞췄어요 어떡해요ㅠㅠㅠ 너무 실감안나요ㅠㅠㅠ 저 진짜 어떡해요ㅠㅠ
7년 전
독자161
요2예요!!아 오늘도 달달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가 질투하는것을 보고싶어하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번 질투했으면좋겠당
7년 전
독자162
몬생긴늉이에요 여주도 정말 좋은 여자친구이고 정국이도 정말 좋은 남자친구네요..내 주위엔 왜 아무도 없지...ㅠㅜ
7년 전
독자163
강여우에요!수능 끝났어요ㅠㅠㅠ오늘 달리고올래요!
7년 전
독자164
나의바다야입니다!! 오늘편은 읽는내내 설레고 정국이랑 여주 둘다 정말 예쁘게 사랑한다는걸 느꼈어요!!ㅎㅎ
모든편 하나하나가 설레이지만 오늘편은 유독 설레는 글인 것 같네요❤

7년 전
독자165
4급합격소취에요!! 정국이여자친구님 완전 천사시구나ㅠㅠㅠㅠㅠㅠㅠ 친구분에 비해서!!ㅠㅠ 근데 또 정국이가 다른 선수들이랑 다르게 불안하지않게 잘해주네여!!! 둘이 진짜 잘 어울리는듯!!!!!결혼해(짝)결혼해(짝)ㅎㅎㅎㅎㅎㅎㅎㅎㅎ
7년 전
독자166
꿈틀이에요!벌써20화네요ㅜㅜㅜㅜㅜㅜ오늘도 역시 달달합니다ㅎㅎ저렇게 불만없이 연애하기도힘든디ㅣ 대다네ㅋㅋㅋㅋ
7년 전
독자167
민윤기군주님입니다!! 우와ㅠㅠㅠㅠㅠㅠ너무너무 스윗대박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너무오랜만이라서 저는 행복해요ㅠㅠㅠㅠ새벽내ㅐㄴ 또한번 정주행할겁니다ㅠㅠㅠㅠㅠ너무너무감사해요항상❤
7년 전
독자169
추억입니다!
아이고...이 못난 독자 이제야 신알신 보고 왔습니다..정말 평생 못항 연애를 글로 하고 있네여...하핳 여주도 정국이도 둘 다 참 이쁘네요ㅜㅜㅜ아주 선남선녀...흐엉 ㅠㅠㅠ

7년 전
비회원124.98
슈퍼침침입니다! 드뎌 수능 끝나고오 왔써여!!!!!!!!!(얄루
편하게 쉬다가 작가님 글 보고 또 행복합니당
항상 설레는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하트)

7년 전
비회원100.52
다다눌이에요!! 마지막 말 진짜 너무 기분 좋아지는 말이에요ㅠㅠㅜ애정이 마구 느껴지는ㅜㅜㅜㅠ
7년 전
비회원100.177
넌내하나뿐인태양입니다! 수능보고 왔습니다ㅠㅠ엉엉
진짜 오래갈것같은 배려ㅠㅠ예쁜사랑이에요ㅠㅠ너무 설레요ㅠㅠ

7년 전
독자170
꽃소녀입니다!!!
정말 항상 읽을때마다 생각하는거지만 진짜 힐링되는거같아요ㅠㅠㅠ막 제가 연애하는거같구ㅠㅠㅠㅠ달달하구ㅠㅠ그래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1
레인보우샤벳 둘다 너무 제가원하는 연애사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2
지민즈미입니당!!서로 배려해주고 예쁘게 연해하는게 너무 좋아보여요ㅎㅎㅎ이런 여자친구 남자친구 있아면 두말할거없이 천생연분이네요ㅎㅎ어쩜 서로 이렇게 착할까요ㅜ 진짜 너무 잘어울려요ㅎ 작가님의 글솜씨가 뛰어나신 거겠죠?오늘도 들려주셔서 감사하다니요ㅠㅠㅠ너무 다정다정..
7년 전
독자173
쫑냥입니다 수능끝나고 이글을보게되엇네여.. 덕분에 힘이됩니다ㅠㅠ
7년 전
독자17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알콩달콩 부럽다 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5
입틀막입니다!! 정국이나 여주나 보기힘든 벤츠들이죠!! 부러워주껫다~~
7년 전
비회원126.162
끼랑까랑

수능끝나고 왔습니당!!! 넘 쪼아요 ^ㅅ^
오늘도 역시 달달합니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서로에게 불만이 전혀 없어 남들에게 공감을 못해주는..ㅋㅋㅋㅋ저도 정국이같은 남친.. Hㅏ.. 그럼 일단 제가 여주같은 성격을 가져야겠져ㅠㅠㅠㅠ (불가능)

7년 전
독자176
정국이 쏘스윗...❤️ 진짜 달달함의 끝이다
7년 전
독자177
둘 다 위너예요... 저런 사람 만나기 힘들죠... 그래서 저는 언제 연애를... 큽...
7년 전
독자178
스노우베리님 수능 끝난 고삼이에요ㅠㅠ방금 정주행끝냈어요!너무 재밌어서 시간가는 줄도 모르고 읽었습니당ㅎ
7년 전
독자179
탱탱입니다!! 울 꾸기... 진짜 스윗가이ㅠㅠㅠㅠㅠㅠㅠㅠ 저런 남자 없나여... 하ㅜㅜ 내가 이래서 연애를 못해...ㅠㅠㅠ
7년 전
독자180
비눗방울
저 어제 수능끝나고 지금 왔어요!!!!!! 뭔가 좋으면서 이상한기분이에요 ㅎㅎㅎ 정국이는 오늘도 예쁘게 연애하네요 부럽다...ㅠㅠㅠ 정국이랑 여주는 천생연분인듯 저렇게 잘 맞기도 쉽지않을텐데 ㅎㅎㅎ 오늘도 긍 잘 읽고 갑니다 ㅎㅎㅎ 다음편에서 보아요 안뇽♡

7년 전
독자181
헉 혹시 브금 뭔지 알수있을까요??
7년 전
독자182
흐엉 설렘 설레뮤ㅠ 배려해주는 여주도 너무 이쁘고ㅜㅜ 정국이 너무 멋있고 저 주거요ㅜㅜ
7년 전
독자183
방소에요!!! 수능 한번 더 볼 잿....예...제가 그...하..하핳ㅎㅎ 불수능의 피해자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아쉽고 속상해요 ㅠㅠㅠㅠ헝 그래도 조금씩 추스리면서 밀린 글잡읽는 중입니당 쿠쿠 오늘도 잘보고가용!
7년 전
독자184
안녕하세요! 스뭉이입니다^ㅁ^ 오늘도 역시 위너는 스노우베리님!! 자까니뮤ㅠㅠㅠ보고싶었어여!!!! 오늘도 정국이와 여주는 달달쓰...투정 한번 안부리고 기다리는 여주...정말 대단해요..ㅇㅁㅇ 저런 남자 어디없나...한번만 만나봤으면....8ㅅ8 오늘도 잘읽고 갑니당♥♥♥ 해피하루되세요~~^ㅁ^
7년 전
독자185
쮸뿌쮸삐입니다! 아 오랜만에 인티 들어왔는데 알람 뜬거 보고 급하게 왔어요 ㅠㅠㅠㅠ 아 오늘도 진짜 달달 터지는군요... 잘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186
자몽맛쿠키에요 작가님!!제가 수능을 끝내고 무사귀환하였습니다!!!!불수능에 데이고 작가님 글 보니 아주 치료제가 따로 필요없네요ㅠㅠㅠ
오늘의 정국이도 정말..스윗가이ㅠㅠㅠ저런 남자 어디 없나요??ㅠㅠㅠㅠ여주야 너무 부릅다ㅠㅠㅠㅠㅠ심쿵 ㅠㅠ...오늘도 글 잘보고가요!!
늘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ㅠㅠ다음 편도 기대하며 기다릴게요 언제든지 와주세요 작가님 최고ㅠㅠ ♥

7년 전
비회원202.188
안녕하세여!!!!!!!!!!!!좔꼬입니다♡♡ 하 역시 오늘도 설레는것...... ㅠㅠㅠㅠㅠ연애세포 자라나는즁.........연애하고싶다..
7년 전
독자190
으엉ㅠㅠㅠㅠㅠ 나결정때문에 비회원으로 읽다가 수능끝나고 드디어 신알신 할수 있게 됐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너무 좋아요 스노우베리님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1
솔랑이에요 여주도 마음이 이쁘고 꾸기도 마음이 이쁘구 이렇게 이쁘게 연애하면 옆구리가 더 시려...오..ㅏ...8ㅅ8
7년 전
독자192
진리젤리입니다! 오늘도 달달하니 좋아요 좋아ㅠㅠㅠㅠㅠ 항상 느끼는 건데 정국이가 여주를 좋아하는 마음이 생각보다 훨씬 큰 거 같아요. 없는 시간 짬 내서 연락하는 거 쉬워 보여도 절대 쉬운 일이 아닌데 말이죠ㅠㅠ 그리고 그런 정국이를 알고 이해해주는 여주도 늘 느끼지만 되게 좋은 여자인 거 같아요! 끼리끼리 만난다는 말이 정말인가 봐요.. 역시 저런 남자를 바라기 전에 제가 먼저 저런 여자가 돼야...... 진짜.. 연애가 이렇게 힘들어요. 항상 이렇게 읽으면서 대리만족하고 갑니다. 조금이나마 덜 외롭게 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가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7년 전
독자193
너를위해 이ㅂ니다ㅜㅜㅜㅜㅜㅡㅠ아ㅜㅜㅜㅜㅠㅠ여주 마음 너무 이쁜것
7년 전
독자194
..ㅎ 찾기 힘들텐데.....ㅎ...ㅎ...ㅎㅎㅎㅎㅇㅎㅎㅎ
덕분에 엄마미소넘칩니다ㅋㅋ
여주애교에 정구기..기부니가 너무 좋아진모습ㅋㅋㅋㅋㄹㅋㅋㅋ아 상상가요!!!!!!
으얼ㅇ걱어떡하죠..상상속의 정국이가 너무 귀여워요...//
오늘도 잘 읽었씁니다!

7년 전
독자195
수니에요...와 정말 오늘도 정국이에 치이고 갑니다....너무 설레요 서로서로 배려해주는게 느껴져서 너무 보기 좋아요ㅠㅠㅠㅠㅠㅠ 솔로 수니는 웁니다....ㅠㅠ
7년 전
비회원243.9
숭아복입니다요! 아아항상저는 이새벽에들어와가지고 이케달달한걸보고 혼자 완전난리를칩니다아ㅜㅜㅜ,ㅜㅜㅜㅜ 항상이쁜글써주셔서감사해요♥♥
7년 전
독자196
안녕하세요 녹차마루예여 역시 얘네 커플은 너무너무 사랑스러워요
7년 전
비회원255.22
0806입니다..둘이 여전히 넘 이쁘게 사귀네요ㅜㅜㅜ보기 좋다ㅜㅠㅜ
7년 전
독자197
라이온입니다!!!!서로를 배려하는!!저도 런 연애해보고싶어요ㅠㅠ가능하는대로 만날 연락하고 남들의 연애보다 많이 못 만나고 많이 못 연락해도 불만안가지고 정국이가 불만내면 대 환영이라고ㅠㅠㅠ 진짜 천생연분이아닐까요?? 지민이도 이런분 찾기힘들어도 꼭 만나시길!!
7년 전
비회원3.33
꾸봄입니다! 오랜만에 댓글 남기는 것 같아 죄송하네요ㅠㅠㅠ 그래서 정주행을 한 번 더 하고 왔답니다(쿨럭) 정국이랑 여주가 뭔가 같은 주제로 고민이 있는 것 같은데 그래서 우리 막내커플 앞에는 해피 인생밖에 없을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어쩜 서로 챙겨주는 마음이 그리 예쁜지ㅠㅠㅠㅠㅜㅠㅠ 막내커플 오래가라ㅠㅠㅠㅜㅠ 저는 정국이 같은 남자친구 찾으려다 학창시절 다 가게 생겼네요 껄껄 작가님 항상 글 쓰시느라 수고가 많습니다ㅠㅁㅠ 오늘도 사랑해요♡♡♡♡♡
7년 전
독자198
매력넘치는
와 여주 정말 대단하네요 저도 저런 여자 주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칭구하쟈 ㅎㅅㅎ 달달한 정국이같은 남친도 주세여... 어디 없나여...?

7년 전
독자199
진짜 천생연분인듯 ㅠㅠㅠㅠㅠㅠㅠㅠ 좋다 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00
진짜 우리꾹이도 설레고ㅠㅠㅜㅠ 여주 배려는 정말 국보급 배려네요ㅠㅜㅜㅜ 오늘도 설레고 갑니다
7년 전
독자201
디로입니당! ㅎㅏ.... 오늘도 왕 설레네요 ㅠㅠㅠㅠㅠㅠ저런 남자친구있으면 행복하겠다...
7년 전
독자202
바다코끼리에요
찾기 힘들데 와...여주 아끼는게 거의뭐...와 ....나도 저런남자 만나고싶다 저의 소듕한 바램...

7년 전
비회원2.171
다우니에요~~정국이같은 남자친구 어디 없나요ㅠㅠㅠㅠ다정하고 먼저 생각해주고 챙겨주고ㅠㅠㅠㅠ그리고 오늘의 하이라이트는 '사랑해'아니겠습니까❤❤❤❤여주의 깜찍한 응원덕에 정국이 피로가 다 풀리겠네요ㅎㅎ달달한 연상연하커플 기다리고있을게요♡방탄 대상을 축하하며❤❤❤❤❤
7년 전
독자203
으앙 정주행다했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다음글을 기다려요'▽`
7년 전
독자204
작가님 제가 드디어 정주행을 모두 마쳤네요! 여주를 만난 정국이도 복받았고, 정국이를 만난 여주도 복받았네요. 서로 너무 보기 좋은 커플ㄹ.....! 아프ㄴ 신알신으로 뵐께요1
7년 전
독자205
진짜 오래사귀다 보니까 서로에 대해 너무 잘 이해하고 있는 모습이 보기좋아여 ㅠㅠㅠ 여주와 정국이 롱롱타임 행쇼하길.... ㅠㅠㅠ
7년 전
독자206
민트 아 정국이랑 정말 이쁘게 사귀는거같아요ㅠㅠㅠㅠ 이쁜것들
7년 전
독자207
쑤교ㅜㄱ이에요!!! 오랜만이에요!!!!
7년 전
독자208
아닛 쑥쑥이에요... 오늘도 너무 예쁜 이야기 고맙쯈니댱 ㅠㅠ
7년 전
독자209
@계란 작가님ㅜㅜㅜ 저 시험때문에 나결정 입니다ㅜㅜ 그래서 계속 글 못읽어요ㅠㅠㅠ 보고싶을거예요ㅠㅠ
7년 전
비회원239.64
쑥이예요! 새벽에 설렘에 치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210
0623
둘이 정말 천생 연분인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정국이랑 천생연분이었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11
짝짝입니다ㅜㅜ정국이너무멋지네오ㅜㅜ혹시 지밍이한테 야간훈련가자고한움짤 주실수있으신가용?ㅜㅜ너무 이뻐용.ㅡ..
7년 전
독자212
짅짜 너무설레요ㅠㅠㅠㅠㅠ 어쩜 저런 ㅠㅠㅠㅠㅠ남자친구가 있을수가ㅠㅠㅠㅠㅠㅠ 저런남자친구만나고싶네요....
7년 전
독자213
호두입니다! 그동안은 정말 별 생각없이 읽었는데 이 글읽어보니 정말 여주가 성인군자!!! 우오오오 정국이랑 여주 얼른 결혼하고 지민이는 나랑..❤️
7년 전
독자214
또르르 입니다!! 수능끝나고 이제야 보네요ㅠㅠㅠㅠ진짜 보고싶었는데 이렇게 달달하고 귀여운 글 선물해주셔서 감사합니당 전 다음편을 보러 가겠습니다!
7년 전
독자215
만두짱 서로 위하는거 보기 좋아요❤
7년 전
독자216
밤비입니다! 예쁘게 연애한다ㅠㅠ 나도 저런 연애...젭알...정꾸는 오늘도 소스윗...
7년 전
독자217
진정한 위너는 작가님~❤️ 둘다 너무 이뻐여..
저한테도 정국이같은 남자친구를 주세요!!!!!!!!!!!!!!!!!!!!!!!!!!!!!!!!!!!

7년 전
독자218
와진짜 서로 연애하는마음진짜 너무예쁘고...이해해주는 모습도 너무좋네요ㅜㅜㅠㅠ저는 언제쯤...(울컥)
7년 전
독자219
ㅠㅠㅠㅠㅠㅠㅠㅠㅠ찾기힘들텐데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49.140
찜니박입니다!
정말 알콩달콩 잘 사귀는 커플같아요ㅠㅠㅠ
보는 내내 미소가 절로 납니다ㅠㅠㅠ

7년 전
독자220
윽 찾기 힘들거래ㅠㅠㅠㅠㅠㅠㅇ으엉 여주랑 정국이랑 참 잘 맞ㄴ는것 같아요 호호
7년 전
독자221
위너다!! 위너가 나타났다!! 진정한 승리자는 정국이였어요!!!
7년 전
독자223
오레오에요 아이구 ㅠㅠㅠㅠ아주 그냥 둘다 배려해주고ㅠㅠㅠ 착해ㅠㅠㅠ착해ㅠㅠㅠ정국이 훈련 끝나고 진짜 피곤할텐데 탄소를 진짜 좋아하나봐요 ㅠㅠㅠ 그래 답은 결혼이야
7년 전
독자224
이커플은서로가서로에게배려해서탈없는커플이네요ㅠㅠㅠ예쁘게사귀네요정말ㅠㅠ어휴부러워라
7년 전
독자226
새삼 여주가 대단해지네요ㅠ 자랑스러워하는 정국이도♡
7년 전
독자227
정원이에요 자까님 엉엉 한동안 인티 못들어오다가 오늘 들어오니까 작가님 글이 이만큼 많이 있어서 행복해요 지금부터 불태우도록 하겠슴니다 ㅠㅠㅠㅠ! 작가님 글 읽으면서 연애세포가 살아난다는 느낌이 뭔지 알 것 같았어요 정국이 아무리 생각해도 정말 설레네요
7년 전
독자228
이 글을 보면서 새삼 여주가 대단해 보이네요 서로를 이해하고 배려하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아요 아 커플 앞으로도 쭉 오래 갔으면 좋겠어요 이 글을 써주신 작가님께도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229
아우 둘다 너무너무 이쁘다 진짜 나도 남친이 저렇게 ㄴ력하는 모습이 보여지면 화내고 싶어도 못내겠어요 증말 정국이 같은 남자는 아주 러브러브..! 추천이여
7년 전
독자230
착한 사람들끼리 연애해서 그런가 서로 위하는게 너무 예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크 정국이는 언제나 쏘스윗하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31
근데 정말 여주는 와 암청난 여자친구네여...! 정국이 복엄청 받았네!
7년 전
독자232
이 커플 너무 맘에 들어요ㅠㅠㅠㅠ둘 다 좋아
7년 전
독자233
여주도 여주지만 항상 먼저라고 생각해주는 정구기ㅠㅠ둘이 서로 생각하는것도 예쁘고ㅠㅠ 진짜 딱 예쁘게 사랑하는거 같아 보는 저는 만족감 두배❤ 아 지민이는 ㅋㅋㅋㅋ 제가 데려가도록 하죠ㅋㅋㅋ
7년 전
독자234
헐 ㅠㅠ 배려해주는 여주도 넘 예쁘고 말 너무 예쁘게하는 정국이듀 귀여워우ㅠㅠ
7년 전
독자235
알라딘이에요! 정국이랑 여주가 뭔가 서로 엄청 배려해주는 것 같은? 그런 느낌이어서 굉장히 부럽기도 하고 좋기도 하고 그러네요ㅋㅋㅋㅋㅋㅋ저런 남자친구를 만나야 하는데 말이죠..ㅠㅠ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36
시험끝나고이제야보네요ㅜㅜ이번화도너무재미있어요!!근데정국이가소개팅을주선한다니...ㅋ귀여워
7년 전
독자237
역시나 오늘도 정국이는 너무 스윗하네영♥♥
7년 전
독자238
둘 다 위너에요! 서로 배려하고 함부로 말 뱉기 전에 두 번 세 번 깊이 생각하고 하는 한 마디가 위로가 되고 힘이 되니까 서로 받은 게 많다는 따뜻함에 함께 하는 시간이 짧아도 불안하지 않은... 현실에는 없는 이상적인 연애 ㅠ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데서 현타가 오네 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39
정국이랑 여주랑 둘이 사이 좋은게 넘넘 보기 좋아요ㅠㅠ
7년 전
독자240
연애는 저렇게 해야하나봅니다ㅠㅠㅠㅠ 나도연애하고싶다....ㅠㅠㅠ
7년 전
독자241
여주는 천사아닐까요 아니면 선녀라던지 뭐 그런..
7년 전
독자242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전정국 말하는 거 봐요. ㅠㅠㅠㅠㅠㅠㅠㅠ 하나부터 열까지 다 설레네, 아주 그냥. 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43
정국이 은근 여친 자랑하는거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 둘이 그냥 결혼해라!!!!
7년 전
독자244
잘 보고있습니다!
완전 감사합니다ㅜㅠㅠㅜ

7년 전
독자245
여주도 짱이당 하는짓이 되게 예뽀야
7년 전
독자246
여즈도 착하고 꾸기도 착하고ㅠㅠㅠㅠㅠ겨론햐!!!!!
7년 전
독자247
정국이 오빠미낭낭.....8ㅅ8 ㅠㅠㅠㅠㅠ사라해 정꾹 잘보고갑니다❤️
7년 전
독자249
너무 설레요ㅠㅠㅠㅠ 정국이도 그렇고 여주오 그렇고ㅠㅠ 너무 잘맞아!
7년 전
독자250
[꾹이니즘]
이러니 저러니 불만 말해도 결국엔 다들 감싸주네요 여튼 진정한 위너는 여주와 정국이네요

7년 전
독자251
너무 재밌어요ㅠㅜㅜㅜ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252
둘다 서로 배려하는 모습이 예뻐요ㅠㅠ♡♡ 잘 보구가요~♡
7년 전
독자253
서로 연락에 대해서 지인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둘 다 연락에 연연하지 않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ㅜㅜ그리고 정국이는 투정 좀 부렸으면 좋겠다 그러고ㅠㅠ그나저나 지민이한테 그렇게 이기적으로 행동한 애는 누구야 ㅠㅠㅜㅠ 지민아 날 채가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54
찾기 힘들텐데라니 팔불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렌다
7년 전
독자255
와...여주도 멋있고 정국이도 멋있고 서로 배려해주는 모습이 너무 이뻐요!!둘이 너무 보기좋아요ㅠㅠㅠㅠ현실에 저런남자없나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25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런 남자친구 어딨냐고.... 레알 천사 아닙니까 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품이지만 새삼 여주 넘나 부러운것... 홀홀
7년 전
독자257
서로서로 배려해서 그런건가ㅠㅠㅠㅠ 알콩달콩하네ㅠㅠㅠㅠ
7년 전
독자258
아휴ㅠㅜㅜㅜㅠㅜ꿀떨어진다ㅠㅜㅜㅜ
7년 전
독자259
홉스에요! 이 커플 어쩌면 좋죠ㅠㅠㅠㅠㅠㅠ너무 서로 사랑스러워하고 배려하고ㅠㅠㅠㅜㅜㅠㅜ저도 하고싶네요...
7년 전
독자260
크ㅠㅠㅠㅠ정국이랑 여주 진짜로 예쁘게 사귀는거같아요ㅠㅠㅠㅠㅠ배려하는거ㅛ도 아주ㅠㅠㅠㅠ
7년 전
독자261
지민이가 저를 데려가랴겠네요 작가님 자비 좀 베풀어주세요 총총
7년 전
독자263
ㅜㅡㅜㅜㅜㅜ 너무 설레여.. 원래 연하 안좋아하는데 이 맛에 연하랑 연애하나여??
7년 전
독자264
찾기힘들텐데 라니 ....넘나 스윗 ㅜㅡㅜ
7년 전
독자265
그러치ㅠㅠㅠㅠ찾기 힘들지ㅠㅠㅠㅠㅠㅜ정국이 지짜 좋아하나보다
7년 전
독자266
요랑이!ㅜㅜㅜㅜ서로 공감하려고하는모습 너무 보기좋아여ㅜㅜㅜ
7년 전
독자267
그러게 찾기 힘들텐데 지미니
7년 전
독자268
ㅋㅋㅋㅋㅋㅋㅋㅋ좋다 너무 좋다 ㅎㅎ
7년 전
독자269
칮기힘들대...끄흡
7년 전
독자270
둘이 아껴주는 게 보여서 넘 좋다 ㅠㅠ유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71
둘다 리스펙이다 진짜
7년 전
독자272
오늘은 진짜 엄청 현실적인 거네요 ㅜㅜㅜㅜㅜㅜㅜㅜ 연락 문제라닛 ㅜㅠㅠ 요 커플 왜케 예쁘고 부럽냐구 ㅠㅠ
7년 전
독자273
여주랑 정국이랑 둘 다 서로 배려하는 거 너무 예뻐요 ㅠㅠ 울 정국은 더 예뻐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75
서로를 배려하는 정구기 커플ㅠㅠㅠㅠ 나도 저런 정구기같은 남자친구 갖고 싶어요ㅠㅠㅠ 너무 다정하고 므찐거 아입미까?!
6년 전
독자276
엉엉어어ㅓㅇ어어어 어케이렇게 설렐수가있죠 글에 마약탄것같아요
6년 전
독자277
휴ㅠㅠㅠㅠㅠ 정국이 너무 귀여운거 아니예요? 자기 여자친구 칭찬하니까 좋아하는구ㅠㅠㅠㅠ 우쭈쭈
6년 전
독자278
정주행 중인데 어떻게 이렇게 설렐수가 있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6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6/12 7:06 ~ 6/12 7: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