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멋쟁이 인생 l 작가의 전체글 신작 알림 설정알림 관리 후원하기 모든 시리즈html총 3화 · 1년 전최신 글최신글 감기 심하게 걸렸다고 주말 내내 잠만 자고 기침을 처했다고 말할 거면 마스크를 끼고 오는 게 좋지 않을까요? 12시간 전위/아래글몸이 쓰레기가 된 것만 같아 자기 전 스트레칭 시간을 가지는 중인데 31년 전알고리즘으로 나온 노래 좋아서 따봉 누르려고 했더니 이미 누른 노래네 91년 전집에서 도시락 싸 오고 텀블러에 커피 내려 오는 것도 부지런해야 할 수 있지 31년 전맥도날드 초코 츄러스 진짜 미친놈인가 41년 전나의 작고 소중한 예금 이자...... 21년 전현재글 사우스 코리아냐 리퍼블릭 오브 코리아냐 코리아 리퍼블릭이냐 21년 전저 거대 스노우볼에 갇혔나요? 21년 전출근 안 하고 집에서 괴담 출근만 보고 싶어라 21년 전그래 어쩐지 한동안 발이 멀쩡하다 했다1년 전냉장고에 일반 우유 코코넛 우유 귀리 우유 구비해 둔 것이 엄청난 권력처럼 느껴져1년 전분명 숙주와 우유만 사려고 했었는데 11년 전공지사항˚。⋆。˚ ☁︎ ˚。⋆。˚☽˚。⋆ 。˚ ☁︎ ˚。⋆。˚2년 전멋쟁이 인생 님이 입력 중입니다3년 전......𓂃𓂃𓂃𓊝𓄹𓄺𓂃𓂃𓂃......3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