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소세지빵 전체글ll조회 6815l 24
01편부터 시작입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보시면 됩니다!
→ http://www.instiz.net/writing?no=3247790&page=1&category=3 ←






Stacie Orrico - Stuck












[세븐틴] 괴물들과의 기막힌 동거 15 | 인스티즈

괴물
들과의 기막힌 동거 15














가끔 난 후회를 기반으로 한 반성을 한다.


그때 를 만나지 않았다면,

그때 의 눈빛을 외면했다면,

그때 에게 반하지 않았다면,


이따위 미친 동거 시작도 하지 않았을 텐데. 시발.


























#71 연기자 지망생




개가 된 나에게 떨어진 첫 번째 명령은 소름 돋을 만큼 완벽한 연기였다.








"잘 봐, 아가야. 여기 이 짚인형이 좀비를 컨트롤 할 수 있는 컨트롤러야."



"......"



"내가 이거에 불을 지르면 좀비는 죽는 거야. 놀랍게도 우리 순영이는 지옥불을 다룬단다!"








별 거 아니라는 듯 손바닥 위로 새파란 불을 지피는 악마의 모습에 침이 자동적으로 삼켜졌다. 불안한 마음에 짚인형, 마녀, 악마를 번갈아 보던 나의 눈은 이제 짚인형이 필요 없다는 듯 테이블을 내려놓는 마녀에게 멈춰섰다. 곧 마녀는 웃음기를 지운 진지한 표정으로 자신의 계획을 알려줬다.








"우리 아가를 죽여 봤자 끊임없이 되풀이 될 뿐인 인생은 질렸어."



"......"



"난 최승철이 처참히 무너지는 모습을 보고 싶어."



"...차인 것 때문에요..?"



"아니. 그건 표면적인 이유. 좀 더 딥하게 들어가면 복잡해서 머리아파. 일단, 내 머릿속에 끊임없이 재생되는 기억 속 가장 아팠고, 가장 고통스러웠고, 가장.. 가장 슬펐던 그 기억의 끝이 최승철이니까.. 그런 최승철도 나와 같은 고통을 느꼈으면 좋겠어."



"그럼, 죽이면.. 되잖아요."



"죽였었지. 이미. 죽이는 건 더 이상 우리 사이에선 벌이 되지 않아."








와.. 이건 좀 많이 충격적이었다. 마녀가 맞구나, 이 여자.. 마냥 푼수인 줄 알았더니 생각보다 훨씬 무서운 종족이었다. 순식간에 나를 조여 오는 긴장감에 눈을 내리 깔았다. 그런 나에게 마녀는 예전의 그 밝은 목소리로 말하는 거였다.








"그리하여! 최승철의 전부인 너가! 다른 누구도 아닌 너가! 우리, 음.. 순영이가 좋아졌다고 거짓말을 치는 거지! 대사는 줄게. 할 수 있겠지?!"



"......"



"하긴 못하면 좀비가 죽는데 어쩌겠어. 자 그럼 대사를 적어볼까~"








...하, 저 또라이를 어떡하지..?
















#72 연기자 데뷔




자.. 나는 지금 연기자가 되어가고 있는 중이다. 5명이서 나 하나 붙들고 내면에서 끌어 나오는 매소드 연기를 반복적으로 연습시키고 있다.








"...최승철. 나. 다른 남자. 생겼어."



"와, 연기 진짜 꾸준히 못하신다.."



"하.. 나 무서운 척 연기하는 것도 진짜 못하더라고."



"아니 대사가, 딱 마녀님이잖아요. 이걸 내가 어떻게 해요?!"



"그럼 아가 말대로 바꿔서 해봐."



"그냥 전화 오면 알아서 할게요. 대충 다른 남자 생겼다고만 말하면 되는 거죠?"



"응응! 스피커폰으로 하자!"



"...예.."








피곤하다.. 벌써부터.. 아마 이제 곧 연락이 올 거라고 마녀가 말했다. 아닌 척 하지만 긴장한 게 티나는 마녀의 모습에 악마가 어깨를 감싸주며 살포시 토닥였다. 스킨십이 자연스러우시네요, 최뱀파에게 차이신 마녀님. 내가 이런 생각을 할 거라곤 상상도 못하겠지. 아무튼 그 정도로 난 싫다. 여기가. 그리고 최뱀파에게 거짓말을 해야 하는 내 자신이. 그래도, 누구 하나 죽는 것보다 우리가 이렇게 헤어지는 게 나을 지도..








"오오오 전화 왔어, 전화 왔어~"








마녀가 당당하게 나에게 폰을 건네줬다. 내가 장담하는데, 이 마녀 분명 느와르 쪽 장르는 일절 보지 않은 게 분명하다. 다시 밀어버리니 엄한 표정으로 말하는 거였다.








"좀비 죽여?"



"아니, 뭐, 네 놈 여자는 내가 데리고 있다. 바꿔줄 테니 통화 해 봐라. 뭐 이딴 말없이 대뜸 내가 받아요?"



"...역시."








나에게 엄지를 치켜 준 마녀가 큼큼, 목을 다듬더니 전화를 받곤 스피커폰으로 했다.








'감당할 수 있으면 해보라고 했지.'








어.. 예상 밖의 전여우였다. 최승철이라 적혀있는 이름이 무색하게도 들려온 전여우 목소리에 당황한 마녀 대신 악마가 나섰다.








"자신 있으니까 최승철이나 바꿔."



'위아래 없는 건 지옥에서나 하지.'



"네가 할 말은 아니지. 빨리 바꾸기나 해."



'전부를 앗아가 놓고 제 정신이길 바라? 염치도 버릇도 없이 건방지게.'








뭐라 하려던 악마의 앞으로 손을 내밀어 막은 마녀가 손을 까딱했다. 부엌에서부터 날아온 식칼이 내 목에 들어와 멈춰 섰다. 칼이 나를 짓누를수록 극도로 치닫는 분위기에 정적이 내려앉았다. 그 정적 끝에 한숨을 내 쉰 마녀가 머리를 쓸어 넘기며 말했다.








"되바라진 원우야. 악역 자처한 김에 살인사건 한 번 내볼까?"



'오만한 마녀야. 악역을 자처했더라도 적어도 그쪽, 이번엔 우리 인간 절대 못 죽여."



"......"



'처음 인간 본 날 놀랐지? 왜 최승철이 이번에 이렇게까지 그 아이에게 목매는 건데. 절대 모르지 않잖아.'



"......"



'최승철 정신 차리는 대로 그 아이 데리러 갈 거니까 기다려. 걔한테 잘 보이는 게 좋을 거야. 걔 한마디에 너희들 목숨이 달려 있으니까.'



"......"



'인간 조금만 기다려!♡'








전여우와의 전화가 끊어졌다. 여전히 내 목에서 느껴지는 서늘한 느낌에 무엇도 못하고 앉아 있으려니 마녀가 칼의 손잡이 부분을 잡아 벽으로 던져버렸다. 정확히 벽에 꽂혀버린 칼이 요동쳤고 그 흔들림이 멈출 때까지 이곳에 있는 어느 누구도 움직이지 않았다. 한참의 정적 끝에 마녀가 이마를 짚은 채 반대 손으로 손짓했다. 그런 마녀의 손짓에 딸려온 것은 구급상자였다. 고개를 숙였다가 든 마녀가 머리를 쓸어 넘기더니 내 곁으로 와 앉아 내 목을 살폈다. 그 손길이 꽤 다정해서 기분이 이상했다.








"다행이네. 그 화나는 와중에 조절 잘 했네."



"잘했어, 야옹아. 후회 없는 게 중요한 거 알잖아."



"응.. 피곤하다. 쉴래."








자리에서 일어난 마녀가 비틀거렸다. 그런 마녀를 악마가 잡아줬으나 마녀가 쳐냈다. 나였으면 상처 받았을 만한 행동이었지만 악마는 전혀 표정 변화가 없었다. 늘상 있던 일이라는 듯. 중심을 잡은 마녀가 나를 지긋이 내려다보았다. 그런 마녀의 눈을 피하니 지친 듯 힘이 없는 마녀의 목소리가 귀에 울렸다.








"아가 너는 내 방에서 자. 갈아입을 옷은 옷장에 많을 거야. 알아서 입고 싶은 옷으로 갈아입어."








마녀가 가는 듯 발걸음 소리가 들렸다. 그제야 긴장감이 풀려 손으로 내 목을 만져 보았다. 칼이 그 정도로 나를 짓누르고 있었으면 따끔이라도 해야했고 적어도 피가 한 방울이라도 나왔어야 하는데 전혀 그런 게 없었다. 칼을 겨눴다는 건 맞지만 칼날이 아닌 칼등으로 겨눴다는 말이 되는 건가..? 왜..? 가던 마녀를 불렀다. 나의 부름에 가던 길을 멈추고 나를 돌아보는 마녀였다. 궁금해서 참을 수 없는 것을 물어보았다.








"왜, 위협할 거면서, 칼등으로 겨눈 거예요..?"



"후회 없는 게 중요하니까."








돌아서서 가기 직전에 보았던 마녀의 마지막 얼굴이 너무 슬퍼보여서 더는 물을 수 없었다. 그녀에게 무슨 일이 있었기에, 저런 표정이 나올 수 있었을까..






















#73 이 집이 더 나은데?





벌써 이곳에 온 지 3일이나 지났다. 이런 말 날 걱정하고 있을 그들에게 어떻게 들릴지 모르겠지만, 여기 진짜 좋다. 나도 내 자신이 어이가 없을 만큼 이 집.. 상당히 나에게 최적화 되어 있다. 공주대접 받고 싶던 걸 지금 여기서 받고 있는 느낌까지 들 정도였다.








"아가, 브로콜리 스프가 좋아, 양송이 스프가 좋아?"



"음.. 어떤 게 만들기 편하신데요?"



"아참, 아가 브로콜리 못 먹지? 그럼 양송이로 한다~"



"네네!"



"아 맞다. 나 지금 양식 만들고 있는데 괜찮지?"



"그럼요~ 마녀님 음식 솜씨라면 뭔들이지요!"








일단 마녀님이 요리를 상당히 잘한다. 심지어 마녀의 집은 마녀의 손 까딱이면 모든 가구들이 움직여서 청소를 할 필요도 없다. 로봇청소기마냥 빗자루와 쓰레받기가 방이든 거실이든 지 스스로 돌아다니며 청소하고 있고 밀대가 알아서 밀어주는 등의 마법이 수시로 자연스럽게 일어나고 있다는 거다. 또 다른 좋은 점은 김늑대마냥 내 생명을 위협하는 자가 없다. 그때 전여우 때문인지 아님 다른 이유에서인지 몰라도 마녀가 나에게 너무 잘해주고 있었다. 이 집안이 마녀를 몰이하지만서도 마녀의 말에 거의 복종을 하는지라 악마조차도 날 못 건들고 있다는 것이다. 다만 한 가지 문제가 있다면 마녀가..








"...탄 냄새나, 야옹아."



"으아아아!!!! 어떡해, 어떡해..!"



"비켜, 내가 할게."








저렇게 여러 가지 일을 한꺼번에 못 한다. 그런고로 후라이팬 및 냄비를 날려먹는 일이 매 끼니마다 일어나고 있다는 것이다. 뭐 이거는 나에게 피해주는 건 아니라 그냥저냥 넘기고. 사실 가장 좋은 점은 따로 있다. 가장 좋은 점은 바로, 저 썸남썸녀 바라보는 맛이다. 푼수 넘치고 허당 짓 자주 하는 마녀와 매사 침착하지만 가끔 발칙한 연하남 권악마. 얼마나 클리셰적이며 얼마나 눈요기에 좋은가. 무슨 드라마 한 편 보는 것 같은 즐거움이었다. 여기 와서 드라마를 일절 끊었을 정도라니까? 오늘도 역시나 거실 소파에 앉아서 부엌에서 일어나는 씬을 바라보았다. 냄비를 태운 바람에 자연스럽게 연기될 점심 때문에 지나가던 꼬마유령이 케이크를 건네줘 그걸 팝콘겸하며 마저 보았다.








"냄비 어때..? 다 탔어..?"



"응."



"아.. 또 사야 되네.. 망할."



"쓰읍, 입."







그리고 저렇게 스킨십이 자연스럽다. 어느 누가! 나쁜 말 좀 썼다고! 입이라 말하고! 바로 입에다! 입 맞추냐!? 어?! 최뱀파?! 어?! 시발.. 기분 확 상했다. 무슨 정신을 얼마나 차리기에 이렇게까지 오래 걸리고 난리야.. 보고 싶은데.. 입맛도 뚝 떨어졌지만, 꼬마유령표 케이크는 존맛이라 놓칠 수 없었다.

















#74 오빠왔다




마녀의 집도 우리 집처럼 손님이 없는 것 같다. 비록 5일째지만 5일 동안 어느 하나 노크를 하는 종족이 없었다. 노크소리 들어보는게 마녀의 집에서의 소원이라면 소원일 정도로 이제는 이 생활이 익숙하다 못해 따분해지고 있었다. 심지어 오늘은 조금 일찍 눈이 떠지는 바람에 아직 이른 새벽이었다. 따분함에 놀거리를 찾아 주위를 둘러보는데 권악마에게 화로에 장작 넣으라고 명하는 마녀가 보여 빤히 바라보았다. 이게 무슨 눈싸움 신청이라도 됐는지 그녀도 나를 뚫어지게 보는 거였다. 괜히 오기가 생겨 눈을 부릅뜨고 있었으나 인간인 나는 마녀를 이길 수 없었다.








"아싸, 이겼다!"








괜히 엄청난 패배감만 느꼈다. 얄미워서 고개를 돌리는데 권악마가 화로에 장작을 넣고 있는 게 눈에 보였다. 궁금한 건 못 참는 나의 바람직한 성격상 바로 마녀에게 청했다.








"진짜 궁금한 거 하나만 물어봐도 돼요?"



"아가 나이면 한창 호기심이 왕성할 때지. 뭔데? 다 물어봐!"



"뭘 끓이고 있는 거예요? 5일 내내. 계속."



"음, 비밀의 레시피!"



"...다 물어보라고 하셨으면서 대답 너무 애매모호하네요."



"마녀들의 비법 약물이란다. 맛 집 비결을 물어보는데 누가 대답을 해 주겠니~"



"아.. 그럼 이해할게요."



"응?"



"네?"



"왔다."







뜬금없이 '왔다'라는 말을 하는 마녀를 이해해 보기도 전에 문이 부서지듯 열렸다. 결국 노크소리 못 들었구나. 아무튼 부서진 문으로 들어온 것은 안 본 사이 많이 수척해진 최뱀파였다. 마녀는 거들떠도 안 본 최뱀파가 두리번거리며 누군가를 찾았다. 곧 소파에서 일어나는 날 발견한 건지 최뱀파가 말하는 거였다.








[세븐틴] 괴물들과의 기막힌 동거 15 | 인스티즈

"늦었어. 미안.."








최뱀파를 만나면 늦게 왔다고 잔소리 폭탄이라도 날릴 생각이었는데, 이렇게 상한 모습이면 무슨 말을 해야할까.








"...왜, 오랜만에 보는 모습이 이렇게 아픈 건데요.. 난 여기서 정말 너무 잘 지냈는데, 그쪽은 왜 그렇게 못 지낸 얼굴로 나와 마주하는 건데.."



"미안.."



"미안하다는 말 하려고 온 거예요..? 어..?"



"보고 싶었어..."








달려가서 최뱀파에게 안겼다. 그래, 이 품이 너무도 그리웠다. 진짜 너무 그리웠다. 최뱀파에게 안겨 온전히 그의 품을 느끼다가 얼굴을 들고 그에게 물었다.








"왜 이렇게 늦게 왔어요..?"



"그대가, 무서워지지 말라 했는데, 지키지 못했어.."



"......"



"그런 내가 그대의 곁에 있어도 되는 건가 고민했어.."



"......"



"이기적이지만 이타적인 이유를 핑계로 변명으로 이렇게 와서, 그대 얼굴을 보니까, 확신이 서."



"......"



"난 이기적이야."



"어허"








내 목덜미로 오던 최뱀파가 전여우에 의해 막혔다. 그제야 자신이 했던 짓을 깨달았는지 저 멀리 떨어지는 거였다. 최뱀파가 떨어지니 나의 앞에 올곧게 선 전여우가 상체를 숙여 나와 눈을 맞추며 물었다.








"잘 지냈어, 인간? 간은 무사하고?♡"



"심지어 김민규님도 그리웠는데 그 말은 안 그립더라고요."



"그랬어? 뭐가 제일 그리웠는데?♡"



"일단 한솔님 목소리로 하는 모든 말!"



"아. 가자마자 울보 좀 어떻게 해줘. 주변에 가기가 무서워. 우울해♡"



"그럼 어서 가야겠다! 가요!"



"아니. 난 마녀랑 남아서 할 이야기가 있어."



"...아.."



[세븐틴] 괴물들과의 기막힌 동거 15 | 인스티즈

"찍찍이랑 먼저 가 있어♡"








억지로 고개를 주억거리다 뒤를 돌아 마녀를 보았다. 무슨 말을 나눌지 분명 알고 있을 텐데도 가는 나에게 밝게 웃으며 인사해주는 거였다. 그런 그녀에게 꾸벅 고개를 숙이다 나도 같이 손 인사를 했다. 우리 그 정도로 친해진 거 맞죠..? 분명, 처음에는 마냥 나쁜 것 같았는데, 알고 보면 허당에 푼수고, 생각보다 아픈 과거가 있는 것 같은 알 수 없는 여자다, 마녀는.






















#75 웰컴백




최뱀파와 손 붙잡고 집으로 돌아왔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모습은 앞치마를 둘러 맨 채 밀대로 바닥을 밀고 있는 덩치는 산만하지만 성격은 괴팍한 김늑대였다.








"...뭐해요?"



"왔냐?"



"네.. 왔죠. 근데 지금 뭐하시, 뭐야, 팔 왜 그래요???"








신발을 막 벗어 던지고 김늑대에게 가 팔을 살펴보았다. 흰 옷이어서 딱 봐선 몰랐는데 붕대를 막 감고 있는 거였다.








[세븐틴] 괴물들과의 기막힌 동거 15 | 인스티즈

"저기 두 눈 시커멓게 뜨고 계시는 뱀형이 잘 알 것 같으니 뱀형에게 묻지 않으련?"



"...승철님이 그랬어요?"



"......"



"아니 그렇다고..!"








눈을 돌리는 최뱀파를 혼내려다 말이 막혔다. 한솔님이 자기 방에서 달려 나오더니 그대로 나를 끌어안았기 때문이다. 잠깐의 정적 끝에 최뱀파의 난동 부리는 소리가 들렸고 그걸 막는 김늑대의 목소리도 들렸다. 지금 질투 그게 무슨 상관이야. 나를 안은 채 바들바들 떨고 있는 한솔님이 더 중요하지. 안심하라고 토닥이며 차분하게 말했다.








"다녀왔어요, 한솔님."



"아, 안 가겠다고,"



"그래서 다녀왔잖아요."



"내가, 내가 그런 거야.. 내가.."



"아니야. 한솔님이 그런 거 아니에요. 나 솔직히 거기서 한솔님 덕분에 힘냈던 거 같아요."



"......"



"한솔님 지키겠다고 마음먹으니까 막 없던 용기가 생기면서!! 그러니까 너무 자책하고 그러지 마요. 알았죠?"








대답이 없이 그저 바들바들 거리며 나를 더 꼬옥 끌어안는다. 어휴 내 새끼.. 얼마나 무서웠고 얼마나 자책한 거야.. 형아들이 안 달래줬구나? 일단 전여우 오면 싸잡아서 혼내기로 하고 장난으로라도 한솔님을 풀어줘야 할 것 같았다. 역시나 차분하게 그를 토닥이며 과장되게 툴툴거렸다.








"하.. 한솔님은 오늘도 대답이 없다. 오랜만에 보는 내가 싫은가 보다.."





[세븐틴] 괴물들과의 기막힌 동거 15 | 인스티즈

"아, 아니..!"



"어흑, 이 귀여운 걸 내가 못 봐가지고.. 진짜 너무 슬펐어요.."



"그대, 진짜 보자보자 하니까..!"








결국 최뱀파가 우리를 갈라놨다. 아주 눈 빠지게도 한솔님을 째려보는 최뱀파에게 다시 안기며 말했다.








"배고파요.. 밥 해줘요.."



"내가,"



"아니. 내가. 할 거야."








자신이 한다며 한솔님의 어깨를 굳이 치고 부엌으로 향하는 최뱀파덕에 한솔님이랑 있을 시간이 늘어났다. 오예.


















***


★맨 아래에 텍파 공지? 뭐 그런 거 있습니다!



전여우와 마녀의 이야기는 시즌 3에 나올 예정이네요!
일단 거기 있던 꼬마유령 지렸을 듯..ㅎ


솔직히 오늘 지림 포인트는 마녀와 전여우의 통화..
오늘 발림 포인트는 인간의 왜 늦게왔냐는 물음에 이어지던 최뱀파의 독백..
또 다른 발림 포인트는 오랜만에 하트 붙여서 말하다 마녀랑 할 말 있다고 할 때 진지하던 전여우..
또또 다른 발림 포인트는 청소 중이던 김늑대(?)
또또또 다른 발림 포인트는 우주최강하태하태귀요미 한솔님의 당황한 아, 아니..!
등등.. 오늘 편 레전드..!(내기준)


시즌 3의 주인공들은 시즌 2에서 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해봅시다!
아직 안 나온 종족도 있고 하죠~?ㅎㅎ 나머지는 다 유추해보셨나요?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시즌 3의 종족들은 무엇인가요?!
아직 한 번도 나오지 않은 멤버들도 지금까지의 내용을 보시면 유추하실 수 있어요!




+
나 너무 자주 오나요..? 비회원 노출이 채 되기도 전에 막 오고 그러네요..
좀, 덜 자주 올까요..?8ㅁ8 그대들 읽기 힘든가..?9ㅁ9
(오.. 9로 울어도 귀엽네요9ㅁ9)










♡암호닉입니다!♡
(그대들!! 이거 중요해요! 꼭 자기 암호닉 확인해주세요!!!)
(혹시, 정말 혹시 없거나 오타가 났을 수도 있어요! 그러니까 꼭꼭 확인해주세요!!)
(암호닉은 최근편에다 신청해주시면 돼요! 최근화는 지금 이 편[15]을 말하는 것입니다!)
(17편까지 받겠습니다! 18편이 올라오는 순간까지입니다!)

<1차>
쿠조, 전주댁, 1코트7, 햄찡이, 권햄찌, 빙구밍구, 열일곱, 큐울, 소보루, 낭낭,
보라찐빵, 마그마, 어화동동, 606호, 운정한, 수면바지, 제주도민, 이종, 순수녕, 상상,
명호엔젤, 오솔, 다콩, 홍당무, 숭영잉, 자몽소다, 급식체, 귀여워더, 꽃화, 콜드브루,
희망찬, 에블데이붐붐, 프리지아, 봄봄, 사랑둥이, 문홀리, 수녕텅이, 으헤헿, 마릴린, 민뀨:,
세맘, 뿌랑둥이, 밍키, 예에에, 돌하르방, 치자꽃길, 지하, 꼬솜, 바이오리듬, 자몽몽몽,
워더, 쭈꾸미, 겸디, 뱃살공주, 1122, 세병, 헕, 전늘보, 쎕쎕, 연이, 코코몽,
저기여, 우양, 렌지, 어흥, 노랑, 쏘요, 스타터스, 메뚝, 늘부, 일게수니


<2차>
김민규, 채이, 더쿠, 착한공, 최좀비아내, 르래, 쁌쁌, 찬아찬거먹지마, 한드루,
쑤뇨, 뿌뿌, 애정, 흥부, 여우야, 호찡, 순영맘, 쿱뜨, 마들렌먹자, 1978


<3차>
녹zzㅏ, 사우똥, 7월17일, 세븐틴틴틴, 란파, 분필, 한울제, 홀리, 하금


<4차>
환타, 뿌잇뿌잇츄, 캐아, 꽁냥꽁냥, 샤샤솔, 이지지, 논쿱스, 볼살, 망구, 규글,
젤리망고, 붐바스틱, 고말, 다람쥐, 660621, 괴밤빵, 꽃신, 고양이보은 


<5차>
워누몽, 우지소리, 뿌쾅, 0희, 김까닥, 쿨링, 아장아장, 쿱스야, 에인젤, 연잎,
양양, 귤뿌뿌, 제이스, 짹짹이, 영덕대게, 청구, 호롤롤로, 플로라, 0106, 뜌,
벌스, 에디, 꽃단, 0105, 미스터뿌, 꽃보다감자, 잉꼬, 호시10분, 유한성, 조히,
유어마뿌, 가방님, 스턴비순영, 체크마킹, 위베어, 현화, 완두콩, 호빵, 천사가정한날, 팔팔,
비트윈, 내일, 오홍홍, 유레베, 여우비, 찬이, 요정나라대빵, 한라봉, 숨숨, 비봉,
진투, 예그리나, 뀨엥, 보나, 세븐틴, 듀듀, 빽빽이, 라온, 바나나에몽, 호시탐탐,
뿌밀, 이지훈오빠, 석민도겸둥이, 버밀리온, 귤멍찌, 구트, 보름, 아이스크림, 순주, 꽁냥꽁냥,
햄찌의시선, 코코몽, 기리개리, 11023, 9.17, Dly, 골든로드, 몽자, 하람, 팽이팽이,
17뿡뿡, 6월, 꾸마, 겸손, 세봉쓰, 12021, 어썸, 2217, 밥죽, 봉봉세봉봉,
0609, 햄찌, 호뿌, 0406, 다람다람이, 최뱀파짱좋, 계피나몬, 대깨홍, 0917, 꾸까,
서융, 쑤하지니, 좀비죽이지마, 10시10분, 민들레홋씨, 한화이겨라, 밍구리밍구리, 회귀, 흰둥이, 손수,
고라파덕








암호닉의 특권은 말이죠, 그대들.
그냥 쓰려다 필요 없는 것 같아서 안 넣은 부분들이 들어간 텍파입니다!
아주 조금이지만 이게 또 안 받자니 아쉽고 받자니 별 거 아닌 뭐 그런 거지만 일단 받으면 좋은 거 아니겠습니까?!ㅎㅎ


놀랍게도 1차, 2차 분들에게는 인간이 없을 적에 있던 일들이 들어간 텍파를 드립니다!
뭐 죄책감에 빠진 최뱀파나 우울의 극치를 달리는 최좀비나 은근한 허전함을 느끼는 김늑대나 간을 그리워하는 전여우나..?
3, 4차인 분들은 내가 아마 텍파 공지에 퀴즈를 낼 건데 그거 맞추면 드릴겁니다. 난이도 극강은 양아치고 중? 중약?
5차인 분들에게는 자주 오셨던 분들 중 문제를 맞추신 분들을 드릴겁니다. 헤헷^0^/


왜 이렇게 복잡하게 하는지 궁금하시죠? 그냥요^0^/
는 거짓말이고.. 뭐라해야하지.. 텍파를 제가 한 번 해봤잖아요.. 뷔버셉..
그거 막상 그대들에게 보내고 나니까 안보이던 오타가 막 보이는 거 있죠..?
그거 많이 부끄러워서 좀 덜 드리고 싶었어요.. 내 부족한 글..9ㅁ9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세븐틴] 괴물들과의 기막힌 동거 15  227
7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소세지빵
손 시려운 오후입니다^0^/
7년 전
비회원209.170
뱃살공주에요1등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소세지빵
안녕하세요~
7년 전
비회원209.170
작가님 댓글받고싶어서 빨예상ㅎ리왔어요!!!! 오늘 되게 떡밥이 많이있는거 같은데 저는 궁예를 하나도 못하겠습니다... 단 하나 예상가는건 우리 여주는 과거에도 현재에도 그리고 다가올 미래에도 모두 승철이의 여자라는거정도.... 마녀님이 혹시 우리여주를 죽인적이있는건가요...... 시즌3 아주 기대되요 악마와 마녀의 케미 캬.... 상상해도 심장이 간질간질 두근두근거리네요 우리의 전여우는 과연 마녀와 어떤사이였길래 저렇게 적대적인건지도 너무 궁금해요ㅠㅠㅠㅠ 또 한솔이 우리 우주최강하태하태귀여미 한솔이 아주 많이 보고싶었습니다 진짜 하... 이러다 최애가 한솔이로 바뀌는건 아닌지 싶네요ㅠㅠㅠ 이번에는 암호닉을 바로 신청했는데 그런 보람이있네요ㅠㅠㅠ
7년 전
독자1
유어마뿌입니당 선댓!!
7년 전
소세지빵
안녕하세요, 유어마뿌님!
7년 전
독자20
오늘 편이 레전드라고 유어마뿌는 작가님의 말씀에 동의합니다. 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오늘 편 발림포인트가 너무 많은것아닙니까ㅠㅜㅠㅠ 저 마녀에게 홀린 것 같습니다 무섭지만 무섭지않고(?) 매력적인 마녀라니.. 5일동안 잘 냅두고 승철이가 데려가게 냅둘줄은 몰랐어요ㅠㅠㅠ 그리고 오늘도 저를 오열하게 만드는 원우.. 설레요 8ㅅ8 귀여운 한솔이 여주 걱정 많이 하고 죄책감 많이 느꼈나봐요 ㅠㅠ 일루와 안아줄게(?)♡♡ 확그냥 승철이한테 목내주고 뱀파이어가 되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되네요 ㅎㅎㅎㅎㅎㅎ헤헤 오늘두 너무 잘보고가요♡
7년 전
독자2
[쑤하지니] 저도 읽고 왔는데 손이 시려워여 날이 너무 춥네요ㅠㅠㅠ벌써부터 다음 시즌이 기다려지다니ㅠㅠ오늘은 마녀에게 진지한 전여우에게 발려브렀어요ㅠㅠㅠ모든 캐릭터가 다 너무 좋아요 오늘도 잘읽고 갑니다♥
7년 전
소세지빵
쑤하지니님 안녕하세요~
7년 전
독자3
[소원]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7년 전
소세지빵
소원님 반가워요~
7년 전
독자4
한울제입니다!!!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ㅠㅠㅠㅠ 텍파 진짜 기대되요ㅠㅜㅠ 아이폰이라 피씨로 들어와야해서 바쁘겠지만 꼭 받아서 잘 보겠습니다ㅠㅠㅜ사랑해여ㅠㅠ
7년 전
독자5
쿠조지요 아 1차 암호닉의 1등^♥^ 진짜ㅠㅠㅠㅠㅠㅠ 아 미쳤다 저 진짜 궁금했거든요 주인공 없을 때의 모습ㅠㅠㅠㅠㅠ그리고 최뱀파랑 '나'의 첫 만남도 궁금해요 8ㅅ8 그리고 '나'의 과거라고 해야하나 최뱀파 만나기 전의 생활이라던가.....아 정말 넘 조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뷔버셉 정주행 10번 넘게 했었는데 정말.......흑 너무 좋아요.....제 이런 벅차는 마음 단어로 표현이 안됨미다ㅠㅠㅠㅠ
7년 전
독자35
역시 두번은 봐 줘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정말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이기적이고 이타적인 이유...ㅠㅠㅠㅠㅠㅠㅠ 목덜미로 향한건 역시 크....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
아이스크림 ㅣ 한솔이 데리고 마녀님 집 가서 살면 순녕인 무섭겠지만 편안하고 안락한 삶을 살 수 있겠죠...? 하지만 최뱀파 못 놔... 원우 그냥 침착한 여우인 줄 알았지만 가면 갈 수록 멋있어지네요 우주 부숴....
7년 전
독자7
[호시닭]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뷔버셉부터 정말 잘 보고있었어요ㅠㅠ 작가님 사람 마음을 이렇게 루팡하시다뇨 절 가지세요 ! 제가 이렇게 기다리는 작가님은 소세지빵 밖에 없어요 사랑합니다 ❤
7년 전
비회원248.11
허ㅠㅠㅠㅠㅠㅠㅠ이런 명작을 이제 보다니...아침부터 1화부터 14화까지 읽고 있믄데 15화가 바로 뙇..! 글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짱!♡ 비회원도 가능하다면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이리와]
7년 전
독자8
[0516] 암호닉 신청할게요! 작가님 항상 글 잘 읽고 있습있습니다다 사랑해요♡♡♡
7년 전
독자9
숨숨입니당
7년 전
독자12
ㅜㅜㅜ오늘편진짜레전드맞는거같아요ㅜㅜㅜㅜㅜ전여우마녀랑저나하다가말투확바뀌는데워후....!한솔이도너무귀엽고...은근둘이잘어울리는거같구...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텍파문제내시는거(?)꼭맞춰야겠네요ㅜㅜㅜㅜㅜㅜㅜ오타많아도좋아여작가님뷔버셉사실어제새벽에도보고눈물났어요ㅜㅜ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편너무좋으니이따밤에한번더봐야겠어요..ㅎㅎ자주와주세요좋아요!♡
7년 전
독자10
고라파덕이에요ㅠㅠㅠㅠㅠ아 진짜 한 명 한 명이 다 발림포인트입니다ㅠㅠ뭔가 진지한듯 진지하지 않은 이 분위기가 너무 좋아여ㅠㅠㅠㅠㅠ오늘도 최뱀파는 설레고 김늑대는 귀여우며 전늑대는 무릎을 갈면서 여주 앞에선 또 안그러고 최좀비는ㅠㅠㅠㅠ우주체거ㅠㅠㅠㅠ최강귀요미ㅠㅠㅠㅠㅠ아 오늘도 잘보고 가요ㅠㅠㅠㅜ앞으로는 매편 들려서 텍파를 받아가겠습니다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
안녕하세요 봉봉세봉봉입니다
요즘 1일 1괴물 하느라 너무.. 행복하네요!
마녀 네에서 공주 대접을 받기는 하지만 우리 동거남들만큼 귀엽고 인간 아껴주는 곳이 어디 있겠어요ㅠㅜㅠ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3
좀비죽이지마입니다 좀비 안죽어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최좀비 우는 거 너무 좋아요... 마녀 성격도 너무 마음에 들고....... 다 좋아요 알바하는데 읽다가 손님와서 막 애스프레소 냐리면서 실실 웃고... 아 넘나......... ❤️
7년 전
독자14
유한성입니다!! 와 오늘 편 진심..(울컥) 우리 한솔님도 그렇고 최뱀파 진짜8ㅅ8 그나저나 마녀언니 매력 쩌는데요? 저 마녀언니 팬 해도 되나요..?ㅎ 그리고 우리 꼬마유령은 무슨 죄얔ㅋㅋㅋㅋㅋ 거기서 혼자..ㅎ 아 진짜 그리고 한솔님 진짜 찌통..아..아아...한솔님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
작가님 혹시 지금 암호닉 신청이 가능할지? ㅠㅠㅠㅠ [짱짱마녀] 신청 할 수 있을까요? 처음부터 잘 보고 있었는데 이제야 암호닉 신청을 하네요 ㅠㅠㅠㅠ 작가님 진짜 최곱니다 사랑해요!!!
7년 전
독자17
암호닉신청이요!!
[1210]
얼마 전에 가입하고 처음으로 신청하는 암호닉이에요ㅠㅠ 너무 설레네요 처음을 너무 좋은 글에 신청해서 기분 좋아요!!!

7년 전
독자21
와 독자17이네요 17은 너무 좋은숫자입니닼ㅋㅋ
7년 전
독자18
암호닉 [망개] 신청해요!! 으아ㅠㅠㅠㅠ 동생이 추천해줘서 봤는데 오늘 다 읽었어요ㅠㅠ 지쨔 재밌다ㅠㅠㅠ
7년 전
비회원88.181
소세지빵님 글 다 잘보고있어요! 애들 넘 발리네요ㅜㅠㅜㅠㅜ
[뭔들] 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7년 전
비회원168.108
쭈꾸미에요! 오늘 청소 하고있던 민규가 왜 이리 귀여운건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솔이 울때마다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최뱀파는 멋있었구요 그리고 원우는 마녀랑 통화하다가 말투 바뀌는게 너무 기여워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2
꼬솜이에여 생각보다 마녀가 괜찮은 것 같은데요...ㅇㅅㅇ...? 권악마랑 케미돋는 것도 귀엽구 여주랑 눈싸움하는 거에서 이겼다고 좋아하는 것도 귀엽고ㅋㅋㅋㅋㅋㅋ 거참 미워할 수 없는 마녀네요ㅎㅎ. 그나저나 최뱀파랑 전여우랑 딱 와서 여주랑 얘기하는데 전여우말투에...발ㄹ려버렸슴다... 마녀랑 남아서 할 얘기 있다고 할 때는 하트 돋는 말투가 아닌데 다른건 다 하트돋는 말투에 랑 먼저 가있으라고 하는데 뭔가 막 듬직하구...8ㅅ8...♡ 그리고 진짜 한솔이ㅠㅠㅠㅠㅠㅠ좀비야아ㅠㅠㅠㅠㅠㅠ왜케 귀엽죠 이쯤되니 진짜...휴...8ㅅ8 암튼 청소 중이었던 김늑대도 귀엽고 으엉ㅇ앙앙ㄱ악ㄱ!!!!!! 다 귀엽고 다 좋고!!!!! 아아라아아ㅏㅇㄱ악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끝이 난장판이네요...^ㅁ^...☆ 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23
암호닉[꿀자몽]으로신청이요!!!!!맨날읽었는데이제야신청합니다 ㅎㅎㅎㅎ오늘두잘읽고갑니다!
7년 전
비회원133.114
지하에요 아 마녀 밉긴한데 미워할수 없을 것 같아요ㅠㅠㅠㅠ승철이 너무 안쓰러운것같고 오늘 솔이 너무 귀엽고 민규 청소하는 거 진짜 너무너무 귀엽고 원우는 분위기가 아주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5
유레베에요!! 으엉 마녀랑 권악마랑 꼬마유령 귀여웠어요 진짜 신알신이 온거보고 미친듯이 달려와서 봤는데 오늘도 다 귀엽고 최뱀파랑 권여우 한솔님 전여우 다 보고싶었어요
진짜 다음 시즌도 벌써 기대되요!!!

7년 전
독자26
호뿌에요! 으엉 텍파라니 ㅠㅠㅠㅠㅠ자까님 사랑합니다 ❤️❤️❤️❤️❤️❤️오늘 편은 원우가 다했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녀님네도 좋은것같..기도 하지만 뭐 ㅎㅎㅎㅎ 한솔이도 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찌통.. 이글은 정주행을 몇번씩해더 안질리네여 최고에여 짱乃 오늘도 재밌게 읽고 갑니당 ❤️
7년 전
독자27
르래입니다!!울 자까님 자주 봐서 너무 좋아요 ㅠㅠ 이 글이 제 글잡인생작 입니다 호홓 진짜 오늘 글도 최곱니다...레전드에요 끄윾 ㅠㅠ 글 다시 한번더 읽으러갑니다!!!!
7년 전
독자28
오솔입니다! 나갔다 오느라 늦어버렸네요ㅠㅅㅠ
마녀 너무 좋아요... 걸크였다가 귀엽고 날라리같은 그런 매력... 아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엉엉 마녀 언니ㅠㅠㅠㅠㅠㅠ
오늘은 정말 다들 너무 멋있고 귀엽고 정말 말로는 표현할 수 없는 그런 사랑스러움이 잔뜩 묻어나있는 것 같아요ㅠㅠㅠㅠ
자주 와주시면 너무 감사하죠ㅠㅠㅠㅠ 너무 좋아용♡ 그런 걱정 노노해요♡

7년 전
독자29
분필입니다
작가님!!!!더 자주오셔도 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사랑해요❤❤오늘 진짜 다들 멋있었고 순영이...입맞춤...ㅠㅠㅠㅠㅠ진짜 빨리 완결을 보고싶지만 끝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68.247
콜드브루입니다!
욕하면 뽀뽀해주는 악마 권순영이라니.......ㅠㅠ
정색하고 화내는 저너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괴물들과의 기막힌 동거 너무 재미써요ㅠㅠㅠ

7년 전
비회원79.226
수녕텅이입니다! 처음에 '30분 펑' 으로 나왔던 글이 시즌3까지 나온다니 너무 바람직하군요! 요즘 되게 열글하시는데 수고가 많으십니다!! 텍파로 나온다는 인간이 없을 때의 상황도 너무 궁금하네요 그나저나 마녀랑 악마커플 넘나 귀여워요ㅠㅠㅜ 칭얼거리는 최좀비도 귀엽고요ㅠㅠㅠㅜ 다 귀여운데 최뱀파 김늑대 팔 왜 그래놨습니까... 맘아프게...
7년 전
독자30
0917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 드뎌 찾아온 최뱀파..넘 그리웠다구욧8ㅁ9 울 솔이 얼마나 자책해써ㅠㅠㅠㅠㅠ폭삭 안기는 거 넘 심장폭행,,, 밍구팔은 왜그래..흑흑 뮤튼 연재속도 너무너무너무 좋아여!!!자주와주세여유ㅠ유ㅠ유ㅠㅠ
7년 전
비회원254.103
꽃보다감자입니다!! 저는 작가님 글보고 하루하루 최애를 결정합니다... 오늘 진짜 레전드인거 같아요.... 항상 잘 읽고갑니다
7년 전
독자31
[김민규오빠]로 암호닉신청합니다ㅠㅠㅠㅠ
7년 전
독자32
봄봄입니다!! 적응력이 빠른 여주 매력넘쳐요오!!!귀여워ㅜㅜㅜ(본격 여주 덕후?!) 마녀와 악마도 귀엽구요ㅠㅠㅠ꼬마유령도 귀여워요ㅜㅜ전여우 카리스마 넘칩니다ㅜㅜㅜ넘 멋있어요ㅜㅜㅜ 오랜만에 만나는 식구들ㅜㅜㅜ앞치마 입고있는 민규의 모습이 상상되고 또 귀엽고ㅜㅜㅜ여주한테 와서 안기는 한솔이도 귀엽고 질투하는 승철이도 귀엽습니다ㅜㅜㅜ 이 집이 넘 좋습니댜ㅜㅜ❤️❤️ 작가님 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33
호시10분입니다~
오늘도 여러포인트에 발리는 저는 그냥 쨈같아여ㅠㅠ 저는 그냥 쨈이에여ㅠㅠ 이리저리 막 발리는 쨈ㅠㅠ 자까님은 빵ㅠㅠㅠㅠ 진짜 어쩜 이리 글을 잘쓰시오ㅠㅠㅠ

7년 전
독자34
어화동동이에요! 오늘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솔이ㅠㅠㅠㅠㅠ 우주최강귀요미야ㅠㅠㅠㅠㅠ 승철이 질투도 짱짱귀여워.. 마녀도 귀여워.. 하.. 앓고 갑니다^~^
7년 전
독자36
예에에/ 괴물드류ㅠㅠㅜ아니에여ㅠㅜ 자주 오시는거 너무 좋아요ㅠㅠ 맨날맨날 괴물들 기다리고 있어요... 생각보다 여주가 마녀의 집에서 너무 잘 지낸 거 같아욬ㅋㅋㅋㅋ 마녀가 공주 대접을 해준 거 같곸ㅋㅋㅋㅋ어후 승철이 순영이한테 배워야겠는데여? 나쁜 말 썼다고 뽀뽀라니... 크 오늘도 전여우에게 발렸어여... 마녀 나오는 이야기는 전여우에게 발리라고 나온 듯한 이야기 같고 막... 최뱀파는 여전히 설레고 민규 팔ㅠㅠㅠ 솔이 진짜 너무 귀여워요... 바들바들 떠는거 상상되고..
7년 전
독자37
11023이에요! 와 진짜 이번 편 레전드라고 하실 만 해요 진짜 하나하나 놓칠 부분이 없네요 원래도 없었지만ㅎㅎ 근데 진짜 저번 편부터 마녀에 대해서 생각이 달라졌긴한데 오늘 보고도 생각보다 마녀가 괜찮은거 같아서 좋네요 시즌3도 너무 기대되고ㅎㅎ 진짜 오늘 너누 진지한거 너무 멋있고 최뱀파ㅜㅠㅠㅠㅠㅠ 독백 너무 마음 아프고ㅠㅠㅠㅠㅠ 한솔이도 진짜ㅜㅠㅠㅠㅠ 아 오늘 너무 잘 읽고 가요❤ 작가님이 뷔버셉 언급하셔서 다시 보고싶네요 보러 가야겠어요ㅎㅎ
7년 전
독자38
10시10분입니다! 오늘도 역시 재밌는 글 들고 와주신 작가님 ㅠㅠ 역시 믿고 읽는 작가님 글이예요..♥ 일단 한솔이한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아서 넘 다행이구ㅜㅜㅜ 승철이 질투 너무 사랑스러워요ㅠㅠㅠ 그리구 작가님 자주 와주세요...하루라도 작가님 글 안보면 현기증난단 말이예여ㅠㅠㅠ
7년 전
비회원14.68
허어어어어억...!!!! 그냥 할짓없어서 이 글 정주행을 하고왔는데 와 대박이네여ㅠㅠㅠ 그래도 한솔이 안죽고(?) 무사히 집으로 와서 다행이네여ㅠㅠㅠㅠ 글 잘봤습니다! [너구리]로 암호닉을 신청해도 되나여..?!
7년 전
비회원61.21
낭낭이에요!소세지빵님!!!!!비록 전 글에 제가 아직 노출도 안됐지만 이렇게 오셔서 하루에 몇 번씩이나 보는거 너무 죠아요..♡ㅅ♡희희 저번엔 마녀가 밉기만 했는데 이번 화를 보니까 안타깝고..8ㅅ8무슨 일있었는지 궁금하네요..ㅠㅠㅠㅠ텍파..헤헤..기다리고 있을게여..❤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ㅎㅎㅎ!!
7년 전
독자39
세상에마상에 제가봐요 왜그동안암호닉도신청안하고있었대요.........? 왜첫화보고암호닉도신청안하고.........[동상이몽]으로암호닉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40
아........쓰차였어요ㅋㅋㅋㅋㅋㅋㅋ
정확히는정지얐어욬ㅋㅋㅋㅋㅋ어쩐지.......저그동안비암호닉으로봤더라구욬ㅋㅋㅋㅋㅋ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소세지빵
저는 오늘 세하랑 술 마시러 갑니다!^0^/ 춥다니 따뜻하게 입고 가야겠네요. 패션따위..9ㅁ9
7년 전
독자42
자몽소다예요 마녀ㅠㅠㅠㅠ진짜 뭔가 슬프고...안쓰럽고ㅠㅠㅠ 그래도 같이 사는 악마랑 뭔가뭔가한건 좋아요ㅎㅎㅎㅎ 발칙한 악마 진짜 딱 어울려요ㅎㅎㅎㅎ 진짜 우리 원우ㅠㅠㅠ 너무 듬직해요ㅜㅠㅠㅜㅠ 그리고 여주한테 말할 때랑 마녀한테 말할 때 목소리 바뀌는 거ㅠㅠㅠㅠ진짜 저 죽어요ㅠㅠㅠ 오늘 승철이도 너무 멋있었고ㅠㅠㅠ 이번에도 먼지 가득쌓인 집에서 마스크 쓰고 있을 줄 알았는데 청소하는 민규ㅋㅋㅋㅋㅋ넘 귀엽고요 한솔이ㅠㅠㅠㅠ오늘 세마디 했어요 세마디!!!!소리질러!!!!! 진짜 우주최강하태하태귀요미예요ㅠㅠㅠㅠ 오늘 진짜 짱이예요 오늘편 완전 짱.
7년 전
소세지빵
저 일부러 세마디 뽷! 아시죠?^0^/
7년 전
독자59
아 진짜ㅠㅠㅠㅠ작가님 진짜ㅠㅠㅠ이러시면 제가 안 좋아할 수가 없자나요ㅠㅠㅠㅠㅠ그런 의미에서 다음에 네마디 기대합니다!!(작가님:ㅇㅅㅇ?
7년 전
소세지빵
?_?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 확인해보고 올게요.. 아마 오늘은 솔이 말 안했을 텐데..
7년 전
독자162
괜찮아요 한솔이는 말안해도 우주최강하태하태귀요미니까요ㅠㅠ
7년 전
소세지빵
162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16화 올라갈 겁니다! 오예~

7년 전
독자163
소세지빵에게
그럼 제가 댓글 1번이겠네요 예에~~~

7년 전
독자43
찬이에요!! 이번편 레전드 애드밋합니다ㅠㅠㅠ 힙합팀 네명도 매우 발리지만 순영이가 야옹이라고 불리는게 더 발려요ㅠㅠㅠㅠㅠㅠㅠ 뭔가 순영이의 호시스러운 모습이 상상되면서 무릎이 갈려버렸어요.. 한솔이는 어쩜 그렇게 매화마다 귀여울 수 있는거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안아주고 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주 와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4
빙구밍구에요! 와 오늘 진짜ㅠㅠㅜ왤케 다들 매력이 넘치는 거에요 ㅜ벌써부터 마녀와 수녕이의 스토리가...궁금해지지만....그래도 최뱀파와 여주를 떠나보낼 수는 없어용 ㅠㅜㅜㅜ벌써 텍파를 보낼 시기가ㅠㅠㅠㅜㅜ헝 텍파받는건 좋지만 끝나는건 싫은 이 모순적인 이 느낌 ㅋㅋ큐ㅜㅜ
7년 전
독자45
안녕하세요!!서융입니다ㅎㅎㅎ원우가 요즘 왜 이렇게 발리죠ㅠㅠㅠ하트만 쓰면서 말하더니!!ㅋㅋㅋㅋ그리고 여주 너무 어딜 가나 잘 사는데요?ㅋㅋㅋ니름 납치된 건뎈ㅋㅋㅋㅋ마녀가 잘해줘서 그런가 집인 것처럼 잘 있네요ㅋㅋㅋㅋ한솔이는 여전히ㅠㅠㅠ귀엽습니다...❤️
7년 전
독자46
젤리망고예요! 이번 편 진짜 레전드예요ㅠㅠㅠㅠ 근데 진짜 마녀 매력있어요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가요❤
7년 전
독자47
뜌입니다!! 으ㅓㅎ허 마녀도 뭔가 착한거 같으면서도ㅠㅠ 힝ㅠㅠㅠ 그래도 우리 여주 마녀집에거 공주님 대접 받으며 살았는데 다시 집으로 돌아가니 좋으면서도 아주 쪼끔 아쉬운ㅎㅎ 우리 승철이랑 어서 다시 꽁냥 했으면 좋겠네요ㅎㅎ 작가님 이번편도 정말 잘 읽고가요! 항상 글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48
우양입니다! 어느순간 저한테 마녀의 이미지가 확 바뀌어버린(?)최뱀파 독백ㅠㅠㅠㅠㅠㅠㅠ한솔이한테 아무일 없어서 다행이이요ㅠㅠㅠㅠㅠㅠ김늑대 청소라니ㅠㅠㅠㅠㅠ 전여우 멋있네여ㅠㅠㅠㅠ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84.223
후 이 지지에요 와 그들은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덬 것일까요 제기 중 레전드도 오늘이에요 그리고 작가님 자주 오시면 너무 감사하죠 제가 꼭! 문제를 맞혀서 텍파릉 볼 겁니다 왜냐면 작가님은 제 사랑이기 때무니죵/^&
7년 전
독자49
에디입니다ㅠㅠㅠㅠㅠ엉엉 드디어 최강귀요미 한솔님과 재회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 전여우 정색할때 무서운데 멋있어요..b 여주네 집 괴물들이 다 여주 생각해주고 있어서 감동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갑니다ㅠㅠㅠ❤
7년 전
독자51
아장아장이에요! 진짜말도안되게 귀엽고 설레구ㅜㅠㅜㅜ마녀 캐릭터가 의외로 너무귀여울꺼같아서 기대됩니다!!!♥
7년 전
독자53
봄봄이에여!! 세상에 솔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 애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우가 무슨 얘기를 했을까여?!?!???!? ㅋㅋㅋ오늘도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54
암호닉 [돋음별] 신청합니다! 저는 왜 이렇게 재밌는 글을 이제서야 읽은걸까요 ㅠㅠㅠ 방금 후다닥 첫화부터 보고 왔어요 ㅠㅠ 너무 재밌어요 자까니뮤ㅠㅠㅠㅠㅠㅠ 이번화는 좀 달달했던 것 같아요>_< 심쿵
7년 전
독자55
에블데이붐붐입니다!
발림 포인트는 그냥 이 화 전체라고 하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저번 편에서 댓글 적으려다가 까먹은 것 같은데 최뱀파의 전생의 여자도 여주였던거맞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니까 과거에도 현재에도 미래에도 너바ㄲ에 없다 그런 식으로 얘ㅒ기 한 것 같은데.,.ㅠㅠㅠㅠㅠ 아님말구영 ㅎㅎㅎ헿... 오늘 원우가 너무 발려요.... 하트 없었다가 여주한테 말 걸 때 다시 붙는 그거ㅠㅠㅠㅠㅠㅠㅠㅠ마녀도 뭔가 불쌍하고...좀비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ㅕ주 없는 동안 늑대가 고생 많았겠네요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56
안녕하세요 연잎입니다! 진짜 오늘이 레전드라는 말에 동의합니다... 모든 장면들이 다 발리네요.. 마녀한테 입! 하고 입맞추는장면 전여우가 마녀한테 전화로 하는말... 최뱀파가 데리러와서 하는말.. 김늑대가 청소하는장면.. 한솔님이 와서 안겨서 말하는거 그냥 모든 장면 다 너무 좋았어요ㅠ 마녀와 전여우의 관계도 궁금하고 안나온 종족도 궁금하고ㅠㅠ 비록 제가 이 좋은 작품을 사정으로 인해 늦게봐서 5차이지만 뷔버셉처럼 꼭 텍파를 받을수 있도록 꼭 노력하겠습니다! 잘보고갑니당❤
7년 전
독자57
꽃신입니다 드뎌 아이들이 나왔군뇨ㅜㅜ 우주최강하태하태귀요미 최좀비니무ㅜㅜㅜ 최뱀파는 제 목을 물어주세요ㅜㅜ 늑대찡도 귀엽고 전여우 우주최강세쿠시ㅜㅜㅜ너무좋다ㅜㅜ 마녀와 수녕이의 스토리도 너무 궁금해요ㅜㅜㅜ
7년 전
비회원 댓글
[지니]로 암호식 신청합니다!❣
7년 전
비회원38.157
! 최고의 렉이 ㄱㄹ리고 있어요... 힘들지만 댓글남기려 노력해봅니다 이번엔 몇 번째만에 댓글을 쓸 수 있을까요... 댓글 남기다가 봤는데 제 암호닉이 끊겼네요 제 암호닉운 양양입니다! 5차 암호닉인데 ㅠㅠ 자주오지 암ㅎ아 아마 제게 텍파을 ㅈ받을 자격은 없을 거 같네요ㅠㅠ 렉때문에 댓글은 자주 못남겼지민 글은 매번 꾸준히 보고있었급니다 항상 좋은 글 재밌는 굴 감가해요 오타는 이해해주세요ㅠㅠ 렉때문에 고칠 수가 없어여....☆ 다음 텍파이벤트에는 받을 ㅜ 있었으면 좋겠네욯ㅎ 뷔버셉도 항상 생각날 때마다 잘 보고있습니다 작가님 글 넘나 제취향이라능 짱짱!
7년 전
독자60
제주도민입니다!!!
와 헐 진짜 마녀님 너무 귀여우신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우랑 싸울때 너무 분위기가 무서워져서 발립니다아.....진짜요... 그리고 우리의 우주최강하태하태귀요미 한솔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뿌엥ㅠㅠㅠㅠㅠㅠ보고싶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작가님이 자주오실때마다 전 너무 좋습니다...❤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1
쁌쁌이에용 작가님ㅎㅎㅎ작가님 저와 발림의 포인트가 비슷하시군요ㅎㅎㅎ저두 최뱀파의 독백과 전여우의 하트가...발림 포인트였죠ㅎㅎㅎ그치만 아쉽게도 시즌3에 나온다면 기다려야겠죠? 여주가 꾸던 악몽때문에 우리 전여우가 걱정되요ㅠㅠㅠ꼬리 없어지는거 아니겠죠?ㅠㅜㅠ안되는뎅 그리고 텍파 감사해용 2차암호닉신청은 기뻐서 웃습니당ㅎㅎㅎ
7년 전
독자62
암호닉 [츄러스] 신청합니다! 맨날 작가님 글 열심히 보기만 했지 암호닉은 신청 못하고있었다가 이번 기회에 신청합니다! 암호닉 신청은 이번이 처음이라 떨리네요...
7년 전
독자63
한드루에요!!! 우리 여우..은근 여주를 암청 챙기규..마녀랑은 무슨일이 임ㅅ었던거규... 이러면 작가님이 알려쥬지 않을까하규..아님 쭈구려 있규..
7년 전
소세지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중에 글로 알려드릴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67
흐헤헤헿ㅎ 알겠씁니댱! 기다리규잇을께유❤❤❤
7년 전
독자64
급식체/헐 텍파 최고네요 !!! 아니 원우 여우가 ㅠㅠ 인간 조금만 기달려 하기 전까지는 하트도 없더니 딱 저 말만 하트있고 이번편 진짜 레전드네요 ♡
7년 전
독자65
고양이보은이에오
7년 전
독자66
츄하이먹고 올게여 ㅎㅅㅎ
7년 전
비회원18.148
암호닉 [오렌지링] 으로 신청할게요!!!8ㅅ8 전여우가 마녀와만 만나면 확 바뀌어버리는 게.. 무서우면서도 약간 멋지...네요 흑흑 숨겨진 뒷이야기들이 무척이나 궁금해집니당 잘 읽었습니다!!
7년 전
독자68
순주에요!!!아..진짜 작가님말처럼 오늘 모든 부분이 발림포인트에요 특히 전원우 지구뿌셔!!!!!아 근데 저 순영이 땜에 쿠크가 살짝깨졌어요....마녀랑...흐흑 아냐 저 커플들과 함께 사는 다른 종족들과 솔로모임을 가져야겠어요!!!!
7년 전
비회원57.155
오늘도 비회원이라서 슬픈 전주댁입니당 크으... 우리 마녀 되게 귀여운 구석이 많는 사람이군요 진짜 귀여워서 미칠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게다가 또 우리 최뱀ㅊ파 크으 넘나리 멋진거아닙니까 또 심장을 마구마구 폭행하잖아요 게다가 전야우 발려버려서 미칠거같아요 마녀에게는 무섭게 대하다가 여주에겐 하트붙을거같은 목소리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 김늑댘ㅋㅋㅋㅋㅋㅋㅋㅋ창솤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넘나 귀여워 미쳐요 안그래도 최좀비도 귀여워서 미칠거갘은데 어어어어어엉 작가님 날 가져옆ㅍ퓨퓨ㅠㅠㅠㅠ
7년 전
독자69
대깨홍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어흑 꼬마유령은 누구지 찬이인가ㅠㅠㅜㅜㅠㅠㅠ권악마님 너무 스윗하네요.... 전여우 흑 전부를 가져갔대 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최뱀파는 진짜 그냥 말이 필요없습니다 최고에요..
7년 전
독자70
늘부예요 헤헤 그래도 무사해서 다행이다 진짜 한솔이 죽ㄴ는 줄 알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리구 진짜 뱀파 저거저거 어쩌면 좋을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기적이야 하면서 목으로 돌진... 그래 그냥 뱀파이어로 만들어버려(?
7년 전
비회원249.178
팽이팽이입니다! 제가 분명 얼마전에 레전드편이 탄생한것 같다고 댓글을 남겼던 것 같았는데 그것은 저의 너무나 큰 오산이었습니다...ㅠㅠㅠ이번편은 정말 다 눈에 쓸어담아야해요!! 모든 대사를 다 외워야겠어요...ㅠㅠㅠㅠㅠ정말..맴찢최뱀파님부터 온도차이가 거의 북극과 적도수준인 전여우님....아가아가한 최좀비에 최뱀파님한테 물린 것조차 발리는 김늑대님까지..... 14편이 올라온지도 몰랐어서 본의아니게 숨참아가면서 몰아읽었네요..ㅠㅠㅠㅠㅠ정말 행복한 숨참기였습니다...
날 추운데 작가님 감기조심하세요♥

7년 전
독자71
괴밤빵! 4차 괴밤빵! 퀴즈 도키도키! 공부해야짓!
아진짜 매 회차가 레전드예요. 진짜 미쳐 ㅣ내가
소빵님 그냥 결혼해요 나랑. 손에 물 잔뜩 묻히게 해주꾸마.

7년 전
독자72
아뇨!!!계속 이렇게 자주 와 주세요... 작가님 넘넘 샤랑해요 오늘 레전드 맞는 듯...!
7년 전
독자73
여우비
흐아 드디어 집으로 돌아왔군요 ㅠㅜㅜㅜ 귀여운 한솔이가 있는 예쁜 집 ㅠㅜㅜㅜㅠㅡㅜㅠ 마녀가 아무리 잘해줘도 한솔이 없는 집보다 못하구요.. 늑대가 청소를ㅋㅋㅋ드디어 ㅋㅋㅋ 멋져요!

7년 전
독자74
뿌랑둥에이입니다!!미친 권순영...입이라고 하면서 입을 맞춰???????새상에...여우야...진심전원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솔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책하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한테도 와서 안아줬으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최승철 질투하는거 ...승철이 질투하는거 보기위해서라도 한솔이와 붙어지내야겠어요...헿...저도 저 집에 좀...화장실에서 자도 되니까...저 집에서 살고싶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도 기대할게요~
7년 전
비회원255.187
안녕하세요 영덕대게입니다!!! 크 오늘편 레전드...인정합니다...그나저나 마녀랑 순영이 꽁냥대는거 보니까 저쪽얘기도 벌써 기대되네요ㅠㅠ 흑흑
7년 전
독자75
순수녕이에요!! 와 오늘 진짜 이번화 와 대박이네요 와 그냥 아주 와... 소빵님 말씀처럼 이번화 레전드인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 특히 저도 최뱀파씨의 독백과 전여우씨의 온도차랄까요 진짜 와우... 최뱀파씨가 독백으로 여주에게 말하는 부분에선 너무 애틋하기도 하고 보고싶기도 한 마음이 잘 이입되서 너무 좋구 그랬네요... 그리구 전여우씨가 마녀님과 통화할때 마지막에 여주에게 조금만 기다리라는 말에 빈하트가 붙여졌잖아요?? 그전에는 살기를 막 뿜으면서 무섭게 얘기하다가?? 와 저 거기서 진짜 뭔가 전여우씨의 온도차에 반할뻔했어요... 그리고 여주가 없어 대신 집안일을 하고있던 김늑대씨도 기특했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좀비씨는...ㅠㅠㅜㅜㅠㅜㅠㅜㅜㅜㅜㅜㅠㅜㅜㅜㅠ 미안해요... 자책하지 말아요ㅠㅠㅠㅜㅠㅜㅜㅜㅠㅜㅜㅠ 이 집 동거남들 참 좋네요...ㅠㅜㅠㅜㅠㅜㅜㅜㅠㅜㅜㅜㅜㅜ 아 그리구 마녀님네 동거남들도 왠지 귀엽네용 특히 권악마씨... 아주 둘이 썸타는거 좋아죽겠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 막 입맞춤해주고 어?? 근데 또 그게 자연스럽고말이야 어후 벌써부터 시즌3가 기대됩니당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른 마녀님네 동거남들은 어떤분들일까요... 앞으로 또 나온다면 그때 더 추리해보겠어요!! 지금은 뭔가 증거가 부족하달까?!?! 하하핳하하핳 장난이에용ㅎㅎㅎ 어우 소빵님!! 자주 오시면 저야 좋지요!! 전 오히려 소빵님께서 더 힘드신건 아닐지ㅠㅠㅠ 열일도 좋지만 너무 무리하시지는 마세용... 하핳 텍파!!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당ㅎㅎㅎㅎㅎㅎㅎ 우리 동거남들 여주없을때 어땠나~~~?? 하하핳 그럼 오늘도 잘 읽고 가용 항상 좋은글 감사드려요!!!♥♥
7년 전
독자77
구트에여!
최뱀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여우ㅠㅠㅠㅠㅠㅠㅠ최좀비ㅠㅠㅠㅠㅠㅠㅠㅠ김늑대ㅠㅠㅠㅠ최악마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어쩜 하나같이 캐릭터들이 다 사랑일까요 작가님 사랑해요..♥마녀는 무슨 사정이 있었던 건지 너무 마음 아파보이고 악마랑 케미 너무 쩌는거 아닙니까 ㅎㅎㅎㅎㅎㅎ그래서 결론은 다음 시즌들 다 기대된다구요 ㅎㅎ승철이 진짜 너무 멋진거 아닙니까 그 며칠 사이에 얼굴 수척해진 거 너무 맴찢이긴 하지만 설레고요 전여우 낮은 목소리로 그릉거리는 거 왜이렇게 멋있는 겁니까 낮은 목소리로 달려들다가 말투에 하트 붙여지는 거 너무 좋고요ㅜㅜ진짜 작가님 글에는 저의 취향을 저격하지 않는 요소들이 단 한가지도 없네요 말 그대로 제 심장 난도질하셨다는 겁니다..이 작품으로 저의 최애가 위태로워지고있다구요!!!작가님 사랑해요 괴물동거는 사랑입니다 오늘도 잘 보고 가요 ♥

7년 전
비회원191.174
가방님 입니다!!! 작가님 요즘 추운데 관절 안얼게 조심하시는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악 저는 최뱀파보다 한솔님이 더 좋네요 한솔님 덕분에 매일매일 죽었다 다시 살아나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 텍파도 넘넘넘 기대중입니당ㅠㅠㅠㅠㅠㅠㅠ소빵님이라면 뭔글을 쓴던 제 취향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78
이지훈오빠에요ㅠㅠㅠ 진짜 오늘편은 레전드에요 크으으으으 비회원일때부터 열심히 봤는데 넘 늦게 암호닉을 신청한거같네요ㅠ.ㅠ 그래듀 오늘 청소하는 김늑대 모습이 상상되면서 넘 귀엽구 여주가 집에 오자마자 끌어안았던 최좀비도 넘 귀엽구.. 아주 제 심장 폭팔하는줄 알아씀니다.. 항상 재밌는 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 댓글
작가님... 사탕합니다 제가 영화만 보고 오르면 이렇게 올려주시니 맨날맨날 영화를 보러가겠습니다? 아 진짜 전여우님 와 발리네요... 아 마녀언니 너무하면서 진짜 왜 이렇게 불쌍한 거야 이 언니 ㅠㅅㅠ 꼬마유령을 우리 기염둥이 학교짱 찬이로 생각하면 되는 건가요 (상상의 나래) 작가님 너무 보고싶은데 맨날 이러케 막막 찾아와주셔서 넘 감사드립니다ㅠㅅㅠ 요즘 날씨 많이 추우니까 옷 따뜻하게 입고다녀요❤️ 고럼 작가님 아안녕
7년 전
독자79
쑤뇨에요!!!! 으아ㅏㅏ아아앙아아텍파라니!!!!! 벌써!!!!! 넘나 좋은것!!!! 오늘이 아주 엄청났네요 승철아 ㅠㅠㅠㅠㅠ 한솔이 여전히 ㅅ귀여운겁하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오늘도 재밌게 봤어요❤❤
7년 전
독자80
바나나에몽입니당 !! 텍파라니 넘 기대되요 ♡♡ 아 여주는 마녀의 집이 좋을 것 같아요 저라도 좋을 것 같으니까요 그래도 초뱀파 김늑대 전여우 최좀비랑 있는 게 뭔가 좋아요! 가족같고 다들 귀엽고 ♡♡
7년 전
독자81
상상입니다! 작가님 15화인데 글 속에는 14화라고 되어있어요 ^ㅅ^
7년 전
독자84
으앗 방금 다 읽고 왔습니다 사랑하는 여우 갈수록 멋있어지고 그러면... 더 사랑해야죠 뭐 8ㅅ8 좀비, 뱀파, 늑대 다 귀여워요 흑흑 어쩌면 좋을까요 다들 우리 집 한 번만 와라 내가 치킨 시켜줄게... 처음에는 마녀 정말 미웠는데 읽다보니까 매력 있고 좀 더 보고싶고.. 막 그러네요 ㅎㅎ 그나저나 텍파라니! 작가님 정말 사랑하고 사랑합니당 뿅뿅
7년 전
독자83
쿱스야에요! 오늘도 글 잘읽었어요ㅠㅠ 마녀 매력 거의 한솔이급 마녀 여덕할래요ㅠㅠㅠ아니그리고 한솔이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ㅠ나 글에 출연시켜줘요ㅠㅠ여주는 승철이꺼니까 나는 한솔이껄로ㅠㅠ원우는 무섭다가 여주한테 살가워지고 아진짜 너무좋아 학
7년 전
독자85
어흥이예요 작가님 날씨가 엄청 추워졌어요~ 감기 조심하게요~
우리 여주 낯선 집에서 잘지내서 다행이다 마녀가 잘해줘서 잘지낼수있었고 한솔이를 지켜야되서 더 잘 버텼고 우리 여주 참 씩씩해요~ 많이 힘들었을 우리 최뱀파 고생했어 여주없을동안 민규가 청소하고 그랬구나ㅎㅎ 우리 한솔이ㅠㅠㅠ 여주없는동안 자책했겠어요ㅠㅠ 우리 진지 원우!! 멋지다ㅠㅠㅠ 그래도 마녀가 여주 잘챙겨주고 그랬는데ㅠㅠㅠ 작가님 오늘도 잘읽었어요ㅎㅎ 텍본 기대돼요~~

7년 전
비회원23.139
작가님ㅜㅜㅜㅜㅜㅜㅜ오늘 대박입니다ㅜㅜㅜ 아 맞다 암호닉신청해요 "초코나무숲" ♡♡♡
7년 전
독자86
햄찌의시선이에요!! 마녀도 뭔가 사연이 있을거같아서 애잔하고 그렇네요ㅠㅠ가끔 푼수끼 나오는 모습보면 귀여운거같기도 하구..ㅋㅋ
하트붙는 전여우말투는 왤케 좋죠ㅠㅠㅠㅜ 최뱀파도 좋은데 하트붙었다가 진지해졌다가 하는 전여우도 매력넘치네용ㅋㅋㅋ
은근 츤츤하는 김늑대도 좋고 하태귀요미한솔님은 넘나 사랑스럽지요ㅠㅠ

7년 전
독자87
큐울임다 아 최뱀파 넘 발리구여 전 잼이 되어버려씀다 아주 식빵에 고이 발라주세여... 그리규 울 한소리 넘 귀엽잖아여 ㅜㅜㅜㅜㅜㅜㅜㅜㅜ 김늑대의 청소하는 모습도 귀엽꾸 워누 워누 ㅜㅜㅜㅜㅜㅜ 아 말하기도 입아프네요 그 반전매력 사랑해...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자까님 ❤️
7년 전
비회원180.171
헐 [1016]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김늑대 막 인간 겁나 갈구더니 없으니까 일 대신해주는.... 아주 발리시는것...
7년 전
독자89
최뱀파짱좋입니다! 이럴줄알았으면처음신알신할때암호닉할껄... 작가님...이러기예요?? 그래도 자주오시니까... 너무좋아영!!히힣 너무사랑스러우신걸요~? 자주오셔도됩니다되요 한개도안힘들어용 진짜예욧! 어제도올라왔는데 오늘도올라와서 진짜 제눈을 의심했습니닷! 짱좋짱좋♡
7년 전
독자94
항상 암호닉 신청을 잊고잊다가 오늘은 신청해봅니다!
[뷰아]
오늘도 좋은글 잘 읽고가여ㅠㅠ 마녀를 밉게만 봤었는데 이번편을 보고나니 마음이 짠해지네요ㅠㅠ

7년 전
독자95
앙돼요ㅠㅠㅠㅠㅠ자주 와서 너무 좋은데ㅠㅠ읽기 전혀 힘들지 않아여!!!그리고 [탄탄이]로 암호닉신청합니당 항상 사랑해여 작가님
7년 전
비회원126.215
꽁냥꽁냥 이즈 컴히얼~~
드디어!! 나왔어요ㅜㅠ
쏘 큐트깜찍귀욤카와이한 한솔님ㅜㅠ
얼마나 본인을 자책하며 무섭고 두려워했을까... 아코... 눙물이...ㅜㅠ
마녀도 마녀 나름대로의 개인사가 있었다라는게 잘 보였던 날이라 맘껏 미워할수도 없어지네요...
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96
찬아찬거먹지마에요! 바깥에 있느라 이제 처음봤는데 ㅜㅜㅠㅠㅜㅠ 드디어 웰컴백 집으로 돌아왔네요 ㅜㅜㅜㅜㅜㅠㅜ 그래도 별다른 큰 일은 없어서 다행이에요 ㅜㅠㅜㅜㅜ 마녀도 안쓰럽구.. 마녀는 그냥 순영이랑 연애하는걸로..! 한솔이 바들바들 떠는거 상상하니 너모 안쓰럽고 눈물나고 ㅜㅜㅜㅜ 애기 ㅜㅜㅜㅜㅜㅜㅜㅠ 오늘도 잘 읽고갑니다'
7년 전
독자97
버밀리온이에요 입시에 치여서 자주 댓달진 못한게 한이되네요ㅠㅠㅠㅠㅠ엉ㅇ엉엉엉 첫화때 암호닉 신청했어야했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작가님은 제 삶의 낙이니 연재해주시는거자체로도 그냥 행복합니다ㅜㅜㅜ
7년 전
독자98
[thㅜ녕이]로 암호닉신청합니다!
마녀는 진짜 어떤 음...ㅅㅏ람은아니고 무슨마녀인지 모르겠네여ㅠ무슨사정이ㅠ있길리니

7년 전
독자99
다람쥐입니다!! 원우캐릭터너무좋아요ㅠㅠㅠㅠ벌써부터다음시즌이기다려지네요♡♡♡작가님항상좋은글감사드립니다~~
7년 전
독자100
마그마입니다!! 오늘 레전드 인정합니다!!! 전여우 갭 진짜 너무 좋은거 아시죠... 최승철 미안해하는거 귀엽구... 한솔이 너무ㅠㅠㅠㅠ귀여워유ㅠㅠㅠㅠ 밍구는 빨리 나아야ㅠㅠㅠㅠ 마녀 생각보다 넘나 따숩고 좋은데요? 우ㅏ후 오늘도 너무 감사해오♡
7년 전
독자101
워누몽이에요! 오늘은 발림 포인트가 너무 많아서 이젠 부여잡을 심장이 남아나질 읺네요...☆ 오늘 화 정말 대박이었습니다... 크흡... 넘 좋아요 하아 진짜 사랑합니다 작가님 사랑해요 어떻게 이런 글을...(말잇못)
7년 전
독자102
더쿠입니다 왜 저 이거지금봐요~^.^~........... 한솔이 너무기여워요 징짜 꼭 껴안은것두 애기야ㅜㅜㅜ흐윽ㄱ흑 귀여워ㅠㅠㅜㅜㅜ 아 그래서 슨처리랑은 또 키스 언제해요 (??????) 보고싶으니까 마니해즈세요♡ (소빵님:???)
7년 전
독자103
보름입니다
이번 편은 진짜 설렘포인트가 너무 많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악마가 마녀한테 뽑호하는 장면에서 헉...!!! 했어요ㅠㅠㅠㅠ 아 진짜ㅠㅠ 넘너 좋은 것... 마녀는 뭔가 무서우면서 단순(?)한 게 참 매력인 것 같네요 한솔이 여주한테 안기는 거 너무 귀여우면서 맴찢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93.109
암호닉이여!

수녕번쩍 이요!

7년 전
비회원31.229
란파에요!! 오늘 발림 포인트 굿굿!! 전설은 아니고 레전드인 것 같네요ㅎㅎ나머지 종족은... 도깨비?ㅋㅋㅋ 저승사자?ㅋㅋㅋ 그나저나 여주는 어떤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 정말 궁금하네요 최뱀파가 좋아하는 여자인데 대단한 능력이겠죠...??
7년 전
독자104
쎕쎕입니다! 어흑ㅠㅠㅠㅠ 한솔님ㅠㅠㅠㅠ 진짜 저 귀요미를 어쩌죠?ㅠㅜ 저는 어쩔 수 없는 최좀비 덕후인가봅니다ㅠㅠ 전여우도 요즘 세상 믿음직하고ㅠㅜ 아니 그나저나.. 오늘은 최뱀파도 그렇고 다들 너무 스윗했는데.. 권악마... 벌써부터 내 맘때리는 권악마...하..대스윗... 시즌3까지 어떻게 기다리라고 저렇게나 대혜자 떡밥을 주신겁니까ㅠㅠㅠㅜ 너무너무 기대되지만 그래도 오늘은 우리의 최뱀파와 우주귀요미 한솔님을 앓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게요ㅠㅠ 오늘도 너무 재밌게 잘 읽었어요 작가님❤
7년 전
독자105
너므 좋아요 ㅜㅠㅜㅠㅜㅜㅜ 동거 로망 없았는데 소세지빵 작가님 덕분에 생겼네요ㅠㅜㅜㅜㅜㅜㅜ 암호닉은 [뿌사탕]으로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106
[만보네감귤] 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작가님 오늘도 좋은 글 진짜 감사해요❤❤
7년 전
독자107
호빵입니다!아 진짜 레전드 맞아요ㅠㅠㅠㅜㅜ더 자주오셔도 되요ㅠㅠㅠㅜㅠ진짜 다 좋아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8
안녕하세요!! 쿨링이에요!!! 제가 암호닉 신청할때 4차였던것같은데 아닌가봐요..!!ㅠㅠ 아니지..그게 문제가 아니죠..!!!ㅋㅋㅋ 오늘은..정말 발림포인트가 낭낭하네요!!!!! 얼른 원우랑 마녀의 대화가 궁금합니다ㅠㅠㅠ우리 원우 멋져ㅠㅠㅠ 우리 한솔이는 언제까지 귀여울거래요..?ㅋㅋㅋ 여주야...그냥 최뱀파한테 물려!!! 그냥 뱀파이어 되라.. 평생 행복하게 살으렴...작가님ㅠㅠ완전 잘읽고있어요ㅠㅠ 한화한화 이렇게 매번 흥미진진ㅠ
7년 전
비회원 댓글
[밍굴밍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작가님 저 비회원도 댓글 남길 수 있는거 오늘 알아써여...
1편부터 안 빠지고 다른분들 댓글까지 다 챙겨봤는대 왜 몰랐던 걸가요...
멍청해...ㅜ....
비회원도 되는 지는 모르겠지만 만약 된다면 [밍굴밍굴]로 암호닉 신청할게여

7년 전
독자109
[복숭아승처리]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작가님 언제나 좋은 글 써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0
[바나나우유]로 암호닉 신청이요!! 이런 재미난 글이 있었는데 왜 몰랐을까요...! 정주행 하고올게요~
7년 전
독자111
2217이에요! 오늘도 역시 우리 좀비는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질투하는 최뱀파도 귀엽구 그냥 애들 다 귀여워요 원우는 좀 귀여운거 보다 멋있는게 더 강했지만 괴물들이 뭐 다 이리 귀엽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ㅠㅠㅠ
7년 전
독자112
하랍입니다!
마녀 너무 착한거 아니에요??!!!ㅠㅠㅠㅠㅠ
칼로 위헙했을때도 여주 안다치게 칼등으로 하고 중요한 밥도 잘 주고ㅠㅠㅠㅠㅠㅠㅠㅠ
순영이랑 꽁양꽁양하는것도 너무 귀엽고
제일 귀여운건 집에 돌아왔을때 안기는 한솔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귀여운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167.240
[로블링] 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매일매일 우리 괴물들때문에 일상생활 불가능할 정도입니다!!!! 좀비는 왜이렇게 귀엽고ㅠㅠㅠㅜ뱀파는 왜이렇게 인간 심장을 설레게 하는지ㅠㅠㅠㅠㅠㅠㅠㅠ게다가 원우도 인간이랑 마녀한테 말투가 다른 것도 왜이리 좋은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민규까지!!!너무 완벽해요!!!모든 캐릭터들이 매력이 넘치고 개성이 넘치는게 이 글의 빠질수밖에 없는 포인트같습니다!! 계속계속 좋은 글 써주시는 작가님 최고예용!!!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3
착한공입니다 이번 화는 오랜만에 보는 최뱀파와 최좀비의 만남 포옹이 너무 감격스럽습니다....잘 읽고 가요!!!
7년 전
비회원57.73
비회원도 암호닉 가능한가요 엉엉 ㅠㅠㅠㅠㅠㅠ 저 이런거 처음해봐서 만약 됀다면 [옐마] 로 할게요 안돼려나 아 제발 됐으면 해요 뷔버셉도 진짜 열심히 봤는데 이것도 너무 재밌네요 텍파 너무받고싶어요 헝엉 ㅜ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70.91
9.17 이에용 쟉가님!! 지방에 있다가 오느라 오랜만에 왔어요!!
7년 전
비회원174.128
바이오리듬 입니다ㅠㅠ 너무 오랜만이죠ㅠㅠ오늘 제 기준도 레전드ㅠㅠㅠ전여우 진지해지는거 넘 발리고ㅠ 한솔씌 넘 귀엽구 질투하는 최뱀파도 귀엽구 그거 말리는 김늑대도 귀엽고 그게 일상인게 제일 귀여워요8*8
7년 전
독자114
요정나라대빵입니다 지금 제가 본 글 속에 청소를 하고 있는 늑대가 정녕 김늑대가 맞나요???? 제가 잘못 본 거 아니죠 ??? 믿기지가 않네 전에 다쳐서 정한이네 가서 있을 때는 슬리퍼 신고 다니더니... 청소를... 큽... 발전하는 힙합팀이라니...!!! 아 그 꼬마유령표 케이크 저도 먹고 싶습니다 주세요 (당당) 저 케이크 무진장 좋아하는데 ㅠㅠㅠㅠㅠ 아 그게 문제가 아니라 한솔이!!!!!!! 진짜 마녀집에 있는 그 며칠동안 얼마나 고생했을까요ㅠㅠㅠ 승철이는 자신의 전부가 마녀한테 간거니까 승철이도 승철이대로 맘고생했겠지만 한솔이는 자기가 그랬다고 생각하니까 ㅠㅠ 한솔이대로 맘고생이 심했을 것 같아요... 여주가 왜 늦게 왔냐고 잔소리도 못하게 상한 얼굴로 온 승철이ㅠㅠㅠ 진짜 완전... 말로 형용할 ㅅㅜ 없는 감정이에요... 뭐라고 해야하지 진짜ㅠㅠㅠ 그냥 좋았어요ㅠㅠㅠㅠ 원우는 진짜 여주한테 하는 말에 하트가 안 붙으면 넘나 신기할... 마녀랑 얘기할 땐 진짜 글에서도 진지함이 팍팍 나오는데 마녀랑 얘기 끝나고 여주한테... 바로 하트가 뿅... (사) 다음편 올라올 때 살아날게요...
7년 전
독자115
잉 마지막 괄호 필터링 됐네요,,,ㅠㅠㅠ
7년 전
독자116
인간의 전생에도 승철이가 있었고 전전생에도 승철이가 있었고 뭐 그런건가요?? 갑자기 그런 생각이 딱..... 났지만 역시나 아니겠죠ㅎㅎ 아 오늘 승철이가 너무 멋잇어서ㅠㅜㅠㅜㅠㅠㅠ
7년 전
독자117
몽자에요! 마녀 자꾸 보니까 정들어서 막 아련하고 애잔하고 그러네요ㅠㅠㅠㅠㅠㅠ 최뱀파가 솔이 질투하는거 넘나 귀엽고 사랑스러운 것♡
7년 전
독자118
메뚝입니다! 네 소빵님 말씀대로 오늘 편 레전드 맞는 것 같네요...............아.............진짜 규ㅐ발려 아..............진짜 전원우랑 마녀랑 통화하는거 보고 지릴뻔 하다가 여주한테 급 하트붙여서 다정하게 말 하는거 보고 울뻔...........전원우 진짜..........ㅜ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 그리웠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승철이 말하는거 왤케 찌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뭘 잘못했다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권악마랑 마녀 설레네요...........ㅡ.부럽구만 짜식들ㅎ.............. 하지만 마녀는 곧 저니까 상관없는거죠?!ㅎㅅㅎ 수녕아기달려~~~~~>< 최한솔 여주 보자마자 달려와서 안는거 너무 뭔가 맴찢이면서 귀엽기도하고..ㅜ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애기 그동안 얼마나 힘들어했을지 가늠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들바들 떤다니 힝.. ㅠㅠ이젠 절대 안 떨어져야 겠어요.. ㅠ 승철이는 민규를 왜 문거져?????? 여주 없던 사이에 무슨 일이 났던거니..?!
7년 전
독자119
아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다들 너무 귀여워요.... 마녀 포함!! 아 근데 진짜 무슨 일이길래 그런 건가요.....
7년 전
독자120
팔팔/꺄 작가님....❤우린 운명인가봐요...작가님이 발린다고 한 포인트들에 모두 발려버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마녀를 미워해야 할 지 좋아해야 할 지 모르겠어요 뭐랄까...나쁜척하는 착한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죄송해여...국어가 딸려서...ㅎㅎㅎ
작가님 제가 아쉽게도 5차암호닉이지만 꼭 문제를 맞춰서 텍파를 받도록 하겠습니다!!!!!(굳은 의지)작가님 항상 글 써 주셔서 감사하고 샤댱해염♡(부끄)

7년 전
독자121
미스터 뿌 에요!아 요즘에 과외 때문에 맨날 밤 새다가 이제야 밀린 3편을 다 보내여...신알신 쌓인거 볼 때마다 가슴 아파 죽을 뻔 해써여ㅜㅜㅜ
이제 학교 방학 보충도 끝났으니까 밤 샐일이 줄어서 자주 올 수 있겠다! 싶었는데 시즌 1이 끝나는것 같아서 넘 가슴이 아파요...
일단 글 적고나서 공지 읽으러 가야겠어여. 아 댓글 안 단 화는 지금 와서 본게 좀 그래서 안단 건데 뭐...음...잘못한거 아니지요...?

아 대미춋다ㅠㅠㅠㅠㅠ마녀 왜이리 아련하지요...? 수녕이랑 뭔가 좀 많이 아련해요ㅠㅠㅠㅠ매안해요 마녀니뮤ㅠㅠㅠㅠ그대가 이렇게 푼수에다가 매력이 퐝퐝 터지는지 몰랐어요ㅠㅠㅠㅠ워누가 많이 나쁜짓을 하진 않겠죠? 아 전에 여주들을 죽여서 좀 많이 화낼수도 있겠지마는 많이 기죽지 아니하였으면 좋겠어요ㅜㅜㅜㅜ이제 수녕이랑 행복할 일만 남아있기를 바라는 중이에여ㅠㅠㅠ전에 여주들을 죽이고서 많이 후회하였던걸 보면 많이 악인도 아니니 작가님...마녀랑 수녕이랑 행복하길 바라요.......
물론 마녀가 여주들을 죽임으로 인해서 승철이가 수면상태 즉, 죽기는 하였으나 영생이잖아요....승철이도 애잔한데 마녀도 넘 가슴아파ㅠㅠㅠ

생각보다 워누가 많이 센캐인가봐요? 악마한테도 막 뭐라 그러고...아주그냥 이 구역에 잘난 사람이가봐! 승철이랑 여주랑 봐온 세월이 있어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정도 많은것 같고. 저 둘이 말하는거는 시즌 3에서나 볼 수 있겠지요? 알고나면 여우가 대존엄스럽게 느껴질 수도 있겠네여. 암튼 워누야 마녀 좀 봐주면 아니되겠지요...?

승철이가 마녀를 찬거나 여우랑 친한거나를 보면 얘도 어디서든 꿀리진 않은것 같은데 여주한정 한없이 약하고 무르고 다정해서 그런지 그 위력이 많이 와닿지는 않는것 같아요. 질투날때 늑대가 그러는거 보면 진짜 어디서든 꿀리기는 커녕 자기 밑으로 부릴 아이인데...이기적이라고 말하면서 여주를 물으려고 하다가 여우가 말리니까 안하는것고 그렇고 여주의 의견을 존중하는것도 그렇고 자기 주변사람을 참 따스히대하는게 뱀파이어보다는 영락없이 따뜻한 사람같아서 인간미 넘쳐요. 인간보다 인간미 넘치는 뱀파이어 같달까?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그것도 좋아요. 마지막에 질투하는거요ㅋㅋㅋㅋㅋㅋ승철이 입장에선 되게 억장이 무너질것도 같네요 ㅋㅋㅋㅋㅋㅋ저 망할 좀비때문에 자기는 멘붕에 마음정리도 안되고 그러면서 좀비 때문에 여주는 자기 명을 단축시키러 가고 이제 여주가 죽을거란 생각에 아주 그냥 대환장 파뤼네요 ㅋㅋㅋㅋㅋ유 쏘 카와이 승철.

우리 한솔이의 부두는 마녀였군요...80살이 넘었음에도 불구하고 살아있다는게 영생을 누리는 아이들과 비스무리한 존재일것을 추측하긴 했는데 그게 마녀일줄이야...상상도 못했네요...전 무슨 술수를 써러 한소리가 그렇게 된 줄알았어요...어?잠만...그러면 여지껏 소리를 때리고 냄사난다 그러는 사람들이(사람은 아니지만 지칭이 애매하니 사람이라고 할 게요!) 시즌3 사람들이라는...? 너 죽을래? 작가님 마녀랑 수녕이의 로맨스는 깨도록 하죠. 제 쿠크가 바스라졌거든요. 귀신도 그렇고 다들 봣으면서...한솔이도 전에는 사람이였을텐데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그렇게 사람 차별하고소오름이네요;시즌 3나 시즌3텍파에서는 한솔이의 과거사도 되게 생생하게 볼 수 있을듯 하옵니다. 마녀가 생각보다 치밀한 사람이네요. 솔이를 그 집안에 두다니...것보다 우리 솔이.....승철이때문에 바느질 더 했을거라고 확신해요....

한솔이 얘기 나와서 하는 말이데 여주가 한솔이를 되게 격하게 아끼는것 같아요. 글이 장난끼 다분하게 나와서 그렇지 자기 목숨을 걸고 솔이를 지키려했잖아요. 많이 무서웠을 텐데 그런거 다 이겨내면서 솔이를 지킨 여주를 보면 뭐랄까 되게 많이 생각이 많아지는 기분이에요. 과연 4개월 동거했다고 저 정도로 솔이를 좋아하나...무슨 모성애같달까? 실제로 여주가 한솔이를 보면서 느끼는 감정또한 모성애와 비슷하다고 느껴지긴 했는데 이번화에서 그런게 강하게 느껴졌어요. 작가님이 이번화가 레전드라고 한게 이해가 가네요. 몇백년간 이어진

7년 전
독자125
갈등의 종지부와 함께 이젠 이런 일이 반복되지 않을테니까요 ㅋㅋㅋㅋㅋㅋ

아 늑대 상처난거는 제 추측인데 승철이 말릴때 난거 같아요. 전에 화에서 보면 알 수 있겠지만 민규가 한솔이를 자기 사람이라고 인정했단 말이에요.근데 승철이가 미쳐날뛰니까 막다가 승철이가 물어버린것 같아요.승철이는 항상 완력으로 딸리니까 물었겠지만 민규는 뱀파를 말릴때마다 자신이 완력으로 딸리는걸 잊으니 말랄때마다 심장이 바운스 거렸겠죠. 아 나 또 물리겠지...?힝 먹이는 왜 거길 자기발로 가서..근데 먹이 살아있겠지? 죽으면 안되는ㅜ데..죽으면 뱀형이 아주 난리가 날것 같은데ㅜㅜ여기서 정상인건 나밖에 없어ㅠㅠ너무 힘들어ㅠㅠ집청소도 해야한단 말이야ㅠㅠ이럴것 같아요....아님 말고요ㅎ

발림 포인트에 대해서 할말이 아직 한참 남았지만 2000자인 답글을 계속 남기기는 저도 두렵고 아직 상대적으로 시간이 넉넉해진거지 널널하진 않기에 전 이만 하겠습니다. 다음날 단어를 외우고 과외도 있어서 잠을 자긴 해야하거든요. 그럼 이만 물러나겠사옵니다...총총총총총총

아 저는 텍파 못받겠지요...? 망할 과제들...아직 고딩인에 이리도 많을 과제 때문에 자살률이 올라가는 걸 꺼에요......텍파를 못받아도 제가 사정이 있어서 댓을 못달은 것이라는것만 작가님이 알고계시면 전 그걸로 만족하니 답댓 달아주세요(장난이니 안달아주셔도 괜찮사옵니다) 아 그리고 저 다음주 목요일에 친구들이랑 스키장 가기로 하였답니다. 작가님도 이 긴 겨울을 보람있고 뿌듯하게 보내세요(사실 도깨비만 봐도 참 잘 살은 인생이고 세봉이들을 덕질한것부터가 인생에 여한은 없었지요)

사랑과 덕심을 담아.
미스터 뿌 올림

7년 전
비회원39.84
비트윈이에요!!!!! 으앙 오늘 진짜 자까님 말대로 레전드 맞는 듯 싶어요.......... 마녀 왤케... 귀여운 거죠.............. 무슨 일이 있었는진 모르겠지만 ㅠㅠ 마냥 나쁜건 아닌 듯 해요 ㅠㅠㅠㅜㅠㅠㅠ 글고 다 너무 좋지만 하태하태 우리 귀요미 좀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퓨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 오늘도 최고야 ㅠㅠㅜㅜㅠㅜㅠㅜㅠㅠ 제가 좀비 보려고 살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넘... 넘... 최고예오ㅓ... 나머지 시즌 2, 3 얼른 보고 싶지만서도 1 안 끝났으면 좋겠고 ㅠㅠㅠㅠㅠㅠㅠ 텍파도 너무너무너무 가지고 싶은데.,,,,...,,,.,,..,,... 왜 빨리 암호닉 신청 안했는지 몰라요 ㅠㅠㅠㅠㅠㅠ 자까님 오늘도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122
손수에요! 크흐 제가 발림 포인트에서 정확히 발려버렸군요!! 마녀집에서 잘사는 인간도 좋고 은근 다정한 마녀도 좋아요 그 중에서도 오늘 편에서 전영우가 전화와서 마녀랑 악마에게 무섭게 말하면서 인간? 또는 최뱀파를 지키려는 모습? 제대로 발렸습니다ㅠㅠ 물론 역시 최뱀파답게 대사가 아주 크흐 우리 좀비 안기는 것두 짠내나구 넘 귀엽구ㅠㅠㅠ 역시 김늑대는 말만 나쁜사람 ㅠㅠㅠㅠ 15회도 잘 읽고 갑니다
7년 전
독자123
벌스에요!!
아ㅜㅜㅜㅜ 승철이 안쓰러워ㅜㅜㅜㅜㅜㅜ 원우 여주한테만 하트 붙이는거 너무 좋아요ㅜㅜㅜㅜㅜㅜㅜㅜ 한솔이는 너무 귀엽네요♡ 오늘도 잘 읽고 가요❤

7년 전
비회원95.162
오늘 정주행 다했어요ㅠㅠㅠㅠㅠ 진짜 작가님 넘나 제사랑이시구 정말 전여우도 제사랑이구ㅠㅠㅠㅠ 전 왜이리 원우캐릭에 자꾸 발릴까요....잼인가봐... 암튼 오늘 정주행하고 처음 댓글다는데요! [소매자락]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ㅎㅎㅎ
7년 전
독자124
진짜 미치겠네여 진짜 너무 재밋어여 진짜 최고 최고 진짜 최고
7년 전
독자126
제가 댓글을 실수로 올린 다음에 수정해서 작가님이 못보고 넘어가실까봐 다시 글 남기옵니다. 제 댓글 꼭 읽어주세요!
그럼 궁예수재 미스터뿌는 이만 코야하러 갈게요!

7년 전
소세지빵
어휴 다 잘 읽었씁니다! 과제도 많으시면서 어떻게 저렇게 비슷한 궁예도 하시고8ㅁ8 기특해 죽겄네요8ㅁ8
아, 참고로 마녀는 부두술사가 아닙니다!^0^/ 이것만 알려드릴게요~ 스포하면 보는 재미가 떨어지니까!^0^/

7년 전
독자145
아 그럼 퍼포팀에 부두술사가 있다는거네요? 맞췄으니까 텍파주새오!
7년 전
소세지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헤이 내가 낼 문제는 이게 아닌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미스터뿌님은 드릴 것 같네요! 나 저 위에 댓글 길이보고 감동 왕창 받았거든요8ㅁ8
7년 전
독자158
....감동을 먹고 울다 온다

저거 그냥 며칠간 안오고 댓도 못달고 읽지도 못했으니 하고 싶은 말 왕창왕창 써야지!
하면서 쓴건데....
사랑해요. 결혼해요(?)

것보다 시간 남으니까 행복하네요. 이젠 답댓도 달아요!!!!!!!

7년 전
독자127
꽃단입니다! 이번 편의 제 기준 발림포인트는 클리셰돋는 악마와 마녀..... 하트없는 전여우... 청소하는 늑대.. 그리구 질투하는 슨쳐리.... 최좀비는 원래 귀여웠구옇ㅎ 크으... 마녀 너뭌ㅋㅋㅋㅋㅋㅋ 착하고 푼수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여ㅋㅋㅋㅋㅋㅋ 순영이는 넘나 제남자스럽구요^^... 아니 작가님... 자주와주셔서 저는 정말 행복해요.... 더... 자주....오시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진쨔... 넘... 감사해요ㅠㅠ 그리고! 뷔버셉 텍파 저는 정말 보물처럼 애끼고 있는걸요?... 부끄러워 마세여. 만들어서 보내주신 자체로도 감사하니까여ㅠㅠㅠ 저는 음... 5차니까... 열심히... 열심히 얼굴 도장찍고 문제도 맞춰야겠네요!!!! 제가 함 해보겠습니다!!!!! 넘 어렵지만 않으면 좋겠어여... 사실 제가 퀴즈에 취약해ㅅ.... 됴륵...8ㅅ8.....
7년 전
독자128
헐 작가님 댓글 짱 많아졌어요. 나만의... 작가님...(우울) 아니죠 댓글 많을 수록 작가님이 힘내실테니까 더 많아져야죠! 저 문홀리예요! 넘 늦게 봐서 저번편도 이번 편이랑 같이 봤는데 역시 악마는 순영이었네요. 크 홀리쓰 추리력. 음 명호는 엘프고 준휘는... 음... 키 큰... 모르겠어요. 히. 저도 오늘 편 레전드라고 생각해요! 개인적으로 포인트 드 가지! 저너누 심각하게 전화하다가 인간 조금만 기다려!♡랑 최승철 난 이기적이야욬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막 웃음나왔어요. 너무 귀여워서ㅋㅋㅋㅋㅋㅋ 한솔니뮤ㅜㅜㅜㅠㅠㅠㅠㅠ 울지마ㅠㅜㅜㅠㅠㅠㅠ 우리 귀요미ㅠㅜㅜㅠㅠㅠㅠ 근데 전부터 마녀 막 싫어하지는 않았는데 오늘 부로 좋아지기까지 했어요. 허당 마녀 귀엽구요... 여주한테 다정해서 심쿵했어요. 게다가 사연있는 여자...! 짱짱 쎈 언니...! 언니 매력넘쳐요ㅠㅠㅠㅠㅠㅠ야옹이라고 부르고 입을 입으로 막는 권악마는ㅠㅠㅠㅠㅠㅠㅜㅜ 괜히 악마가 아니야ㅠㅠㅜㅜㅠ다 홀려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9
돌하르방이에요ㅠㅠㅠㅠ 흑자주오시면좋습니다좋아요ㅠ
그나저나우리한솔님너무걱정했을것같아맘아프네용ㅠ 뱀형도너무늦게와썽ㅠㅠ 그래도전원우의색다르고멋있구..머그랬어요여우님... 마녀님집넘나편안스러운것 왠지마녀네집에는악마랑유령부두술사미라..?

7년 전
독자130
0609예요! 으어 전여우 완전 대존엄이네요
7년 전
비회원 댓글
어썸입니다! 마녀도 뭔가 친근한분위기네요 그와중에 순영이 발리구여.. 한솔이는 매회마다 제심장을 아프게하네요 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 김늑대도 확실히 전보다 순해지고 여주랑 친해진거같아요 ! 그리고 자주와서 너무 좋은걸요 작가님 ㅠㅠ
7년 전
독자131
워더에요ㅜㅜㅠㅠㅠㅠㅠ마녀ㅠㅠㅠㅠㅠㅠㅠㅠ뚁땅하게왜ㅜㅠㅠㅠ불쌍하거그르너ㅠㅠㅠㅠㅠㅠㅠ아 다음편 현기증..자주오셔오...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2
오늘은 암호닉 신청해봅니다!!!! [눈꽃]으로 신청합니다!!! 진짜 새벽에 항상 채워주는 글 감사해요ㅠㅠㅠ 지금 자주 오셔서 너무 좋은데요...? 너무 행복해요 ㅠㅠㅠㅠ흑흑 오늘 진짜 레전드편 인정합니다... 악마랑 마녀 꽁냥꽁냥도 너무 귀엽구 ㅠㅠ 승철이 너무 섹시하고 ㅠㅠㅠ 원우 발리고... 민규 츤데레미 ㅜㅜㅜ 한솔이는 그냥... 앓다죽을 한솔이ㅠㅠㅠㅠ한솔아!!!!!!ㅠㅠㅠ 근데 여우랑 마녀는 할 이야기가 뭐였을지 너무 궁금해요!!!ㅠㅠ 아마도 과거이야기가 아닐까 싶은데 진짜 너무 궁금해요.... 다음편 기대할게요! 작가님 사랑해요❤️
7년 전
독자133
세상에 어떡하니 시간이 벌써... 정주행하다보니 벌써 새벽이네요 이번 편 제 생각에도 레전드입니다 특히 한솔이의 아,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아주 정말 엄청나게 귀여워서 침대 쾅쾅 쳤네요 아 그리고 [크롱크앙]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7년 전
독자134
그동안 그냥 보다가 문득 승철이의 전 여친들(?)이 여주랑 똑같은 사람? 뭐 전생 그런거? 아니였을까 했어요 계속 왜 내가 좋냐해도 그대이니까라며 그대를 연발하는 승처리를 보니까 그런 생각이들었는데 오늘편을 보고나선 엥ㅇ 아닌가 싶고ㅋㅋㅋㅋ그냥 뭔일땜에 저러는건지 과거가 궁금해지네요 추리는 관둬야겠어요^^..! 암튼 원우가 연속으로 진지하다니..! 표정 상상됐는데 너무... ㅎ..ㅏ 발리네여 글고 이번편에서 승처리 문열고 왔을때 넘나 좋았고 밍규가 앞치마두른것에 귀염이 폭발했으며 이어서 귀염의 끝을 한솔이가 찍었죠 너무 귀여워ㅠㅠㅜㅠㅠ 짱이에여 정말...ㅠㅠㅠㅠ 항상 매일 뜨는 글소식에 소리지르면서 심장부여잡고 신나게 잘 보고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이번편도 잘 보고가용!!!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5
하 안녕하세요 새벽 2시쯤 독방에서 추천받고 읽기시작해서 정주행한 한낱 독자입니다..! 최근편으로 하나하나 읽어가면서 암호닉신청이 끝나면 어쩌나 하면서 읽었는데 다행히 아직도 받으시군요ㅠㅠㅠㅠ 추천받고 검색에 제목 쳐서 들어갔더니 ?소세지빵님??? 뷔버셉????? 그러면서 막 놀랬어요ㅠㅠㅠㅠㅠㅠ 역시 필력이 어디가지않네요.. 저 뷔버셉때도 지금처럼 끝나갈때쯤 독방에서 추천받고 겨우 텍파 받았었거든여ㅠㅠ 저 저번주에도 텍파로 받은 뷔버셉 정주행했는데ㅠㅠㅠㅠㅠ 괜히 최좀비랑 여주대화가 막 뷔버셉에서의 버논이로 떠오르고 막 8ㅅ8 대저택도 그렇고 판타지물 짱짱이시네요.. 정말 존경.. 리스펙.. 그런의미로 [군고구마]로 암호닉 신청해요! 아까 군고구마를 먹어서..ㅎ(아무도 안 물음) 신알신 신청해야게따.. 뷔버셉을 이을 인생글잡의 발견 순간이에요ㅠㅠㅠㅠㅠㅠ 정말 믿고 보는 소세지빵님되시게따..! 이게 현재 올라온 마지막편이라서가 아니라 정말 이게 최고 레전드편인거같아요 캬 전여우 하트 있고없고의 갭차이 최고되고요 잠깐나온 퍼포팀도 기대되고 힙합팀은 뭐..bbbbb 승페.. 최고 설레쟈나.. ㅠㅠㅠㅠㅠㅠㅠㅠ늘 응원할께요 글 자주올리시던데 진짜 너무 행복해요ㅠㅠㅠㅠㅠㅠ 다음편에서 뵈요! 작가님짱짱!!!!!!!!!!!!!!!!!!!!! @^^@
7년 전
독자136
ㅠㅜㅜㅜㅜㅠㅠㅜㅜㅜ통화할때살벌하네요워누ㅠㅠㅜㅠㅠ그래서발려요ㅜㅠㅠㅠㅠ그리고한솔이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힣힣]으로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137
마릴린 입니다! 어디서든 적응잘하는 우리여주 ..아주칭찬해^^ 악마와마녀의 사랑 크으..뱀파이어와인간의 사랑 크으으으으으 좀비와 엄마같은여자의 케미란....작가님 진짜 시즌100이 나와도 꼭 다 챙겨볼겁니다....ㅎ ㅏ정말 사랑하고 사랑하고 스릉하고...그래요
7년 전
독자139
[민들레]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한솔님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최뱀파 질투도 귀엽고ㅠㅠㅠㅜㅜ

7년 전
독자140
제이스에요!!
이...이....!!!ㅠㅠㅠㅠㅠㅠㅠ 이 집 남자들 어디로가면 볼 수 있죠? (진지)
어서 불러요주소! 집 통채로 납치해가게... (소곤소곤)
물론 작가님 또한 . . . (의심미)
메일링이라뇨!!넘나튜큰튜큰거립니다ㅠㅠㅠㅠ!
저...저도 받고싶어요 ... (소심)

7년 전
독자141
어휴 세ㅏㅇ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혀 ㅠㅠㅠㅠㅠ 니쳤ㄴ봐 ㅠㅠㅠ
7년 전
독자142
잉꼬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혀 안 힘들어요ㅠㅠㅠㅠㅠ자주 오면 전 엄청 좋아서 행복하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솔이는 오늘도 귀엽고ㅠㅠㅠ승철이는 설레고ㅠㅠㅠㅠ늑대도 귀얍고ㅠㅠㅠㅠㅠㅠ여우는...(죽은 자의 온기)
오늘도 글 잘읽고 가야여여어어어ㅓ어어어어어어어

7년 전
비회원13.236
이종입니다!! 마녀 순영 조합 너무 사랑이구요.... 저번부터 전여우님 너무 멋지구요
7년 전
비회원13.236
아 또 쓰다가 올라갔어욬ㅋㅋㅋㅋㅋ 오늘도 어김없는 원우의 간사랑 내 간 줄 수 있어 원우야.. 자주 오시면 너무 좋아요 작가님 글이면 하루가 행복해집니당..♡
7년 전
독자143
[룰루랄라] 로 암호닉 신청합니당!! 내용이 넘나 제 취향입니다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44
전늘보입니다 / 이게 무슨 일입니까... 레전드편 인정 인정 완전 인정! 다들 임팩트 있고 내용도 대박이고 레전드편으로 찍어 두겠습니다 진짜 대박이네요.. 오늘로써 악마는 권순영씨가 되는것이군요 권악마라니 진짜 잘어울립니다.. 허어어엉 원우 전화통화 완전 대박이네요.. 박력넘치는 전여우 어떡하면 좋죠 진짜 상여우..가아니라 원우가 아주 늑대같아요 김늑대는 청소하니까 더 귀여워진 느낌이네요! 좀비는 우울우울모드에서 헤어난게 아주 귀여워요ㅠ 울보좀비ㅠㅜㅠ 오늘 최승철이 대박이네요 독백이 아주 한편의 시 같았어요 진짜... 너무좋아요 최뱀파ㅜㅠ 그와중에 목덜미에 가있는 뱀파를 말리는 원우ㅋㅋㅋㅋ 마녀는 무슨일이 있었던거죠 세세한거 더 풀어주시겠죠?ㅠㅜㅠ 텍파라니ㅠㅜ은혜롭습니다 인간이 동거하기전 이야기라니ㅠㅜㅠ 진짜 궁금합니다 오늘도 재밌게 잘봤습니다! 다음화도 기대할께요ㅠㅜㅠ 빨리오시는거 너무 좋아요ㅠㅜㅠ ♥
7년 전
비회원206.22
꺆 이거 왜 이제 봤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좀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 신청합니다 [아쿠아]입니당!
7년 전
비회원252.254
플로라에요! 흑흑... 암호닉 신청한 후에 자주 왔던 것 같은데ㅜㅜ 퀴즈가 자신이 없네요ㅠㅠㅠㅠ 조금만 더 일찍 신청할 것을..ㅠㅠㅠ 킁, 오늘 진짜 설렘 포인트가 되게 많네요..ㅠㅠ 누구 하나 빠짐없이 (민규찡..ㅋㅋㅋ) 매력 폭발이네요ㅠㅠㅠㅠㅠ 질투하는 승철님도 좋고ㅠㅠㅠㅠ 끙끙거리는 한솔이두 귀엽고ㅠㅠㅠㅠ 진지한 원우님은 섹시하구ㅠㅠㅠ 민규는.. 오늘 분량 지못미..ㅠㅠㅠㅋㅋㅋㅋ 여튼! 이번 편 진짜 알차네요ㅠㅠㅠ 오늘도 잘보고 가요!!
7년 전
독자146
작가님의 사랑둥이 사랑둥이입니당!!!!!!!!
제가 또 일주일만에 왔어요!!! 그동안 납치당하고 대접받고.. 참 많은 일이 있더군요..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한솔이는 넘 귀엽고ㅠㅠㅠ 드디어 최뱀파랑 사귀고ㅠㅠㅠㅠㅠ 엉엉 너무 행복한 날입니당 8ㅁ8
요즘 날이 너무 추워졌어요ㅠㅠㅠㅠ 항상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 날 되시길 바라요 :) 오늘도 힘든 일주일 치유받고 갑니당 엉엉 사랑해요 작가님♥♥♥♥♥

7년 전
독자147
[치킨반반] 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너무 오랜만에 왔는데 좋은 글 잘읽고 가요♥

7년 전
독자148
[벼랑위의쑤뇨 ] 로 암호닉신청할게요!!ㅇ ㅏ 제가 이렇게ㅜ재밌는 글을 왜 이제서여 읽었는지ㅠㅠㅠㅠㅠㅠ오늘 정주행 다 했답니다!!@다행이뚜 암호닉신청이 안 끝났네여ㅠㅠㅠㅠ감사해요ㅠㅠㅠㅠ너무 재미써요...아기유령 차니가 맞을까요오..?저두 그 케이크 한번 먹어보구 싶네요..전여우 전화하는데 넘 발리구....한솔이 막 껴안는데 넘 긔여워서 우러요............
7년 전
독자149
[딸기곤듀]로 신청할게욤!! 오늘 처음 봤는데 정주행해써욤ㅠㅠㅠㅠ 한소리 넘 기여워 죽어요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23.129
비회원도 암호닉 신청가능한가여8ㅁ8 자까님 글 다 재밌게 잘 읽고 있는데 회원이 아니라서...! ㅠㅠㅠㅠ 재밌는 글 고마워요 자까님
7년 전
소세지빵
당근이지여! 얼른 신청하세요!
7년 전
독자150
[QQ]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요 !!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너무너무 귀엽고 심장 쿵하고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51
세상에... 저 오늘 1편부터 다 봤어요 작가님 넘나 재밌는 것....[너누외않헤]로 신청할게여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84.241
암호닉 [ㄱㄷㅇ]으로 신청합니다아!
일단 너무자주오셔서 감사합니다ㅠㅠ 매일 이거보는맛으로 살아요ㅠㅠ 읽기 아주좋아요ㅠㅠ 덜자주오지마세요ㅠㅠ

7년 전
비회원162.156
[계란노른자0504]로 암호닉신청합니다! 글 잘 읽고갑니다! 너무 재미있어요ㅠㅜㅜㅠ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
7년 전
비회원79.125
회귀에요ㅠㅠ 오늘 정말 너무 레전설인것..ㅠㅠ 벌써 3기까지 구상해놓으셨다니... 그저 그 말이 나오는 모든 화에서 기절할 따름이어요ㅠㅠㅠ 작가님 진짜 천재 아니에요? 아니 뷔버셉도 그렇고 너무 좋아요..... 뷔버셉은 안타깝게 멜링 못받았지만 이번엔 꼭 받을거에요ㅠㅠ 그리고 저는 여기 나오는 한솔님같은 캐릭터가 너무 좋아요ㅠㅠㅠ 자꾸 이러면 심정 지 올 것 같은ㄷ 이미 사망한 비회원입니다.
7년 전
독자152
밥죽입니당!
왜 늦게 왔을까여ㅠㅠㅠㅠㅠㅠㅠ1.2차 분들 넘나 부러운것..

7년 전
비회원31.199
[VERNY]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저도 마녀님 집 한 번 가 보고 싶네요ㅋㅋㅋㅋㅋ 뭔가 스펙타클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7년 전
비회원102.91
뀨엥이에요!!!!!헿ㅎㅎㅎ마녀가 오늘 완전 매력넘치네요ㅎㅎㅎㅎㅎㅎ마녀랑 같이살고싶을정도네옇ㅎㅎㅎㅎ그리고 작가님 완전 자주오셔도 됩니다 맨날 보고싶을정도에욯ㅎㅎㅎㅎ사랑합니당❤
7년 전
독자153
지금도 암호닉 받으시는 거죠?! [순영인절미] 임호닉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 초록글에서 제목 보고 들어와서 정주행 했어요! 진작 안본 제가 너무 밉고ㅠㅠㅠㅠ 한솔이 너무 애기같고 귀여워요ㅠㅠㅠ 멤버들 하나하나 캐릭터 확실해서 너무 좋아요! 다음 시즌은 보컬팀이 아닐까 예상하구 갑니당!
7년 전
소세지빵
다음 시즌 보컬팀 정답!
7년 전
독자154
ㅓㄹ 일렇러ㅓ 젇ㅈ 지금 답댓받은 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 헐 깜짝 놀랬어ㅠㅠㅠㅠ 내 심장ㅠㅠㅠㅠ 하 이 새벽에 심쿵하게 만드시네요ㅠㅠㅠㅠ 글로도 충분한데 자까님ㄴ마저ㅠㅠㅠ 학 자까님 글 너무 좋아요 ㅡㅠㅠㅠㅠㅠ 부분부분 웃음포인트 너무 사랑이야 ㅡㅠㅠㅠㅠㅠ
7년 전
소세지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얔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이렇게 좋아해주시니 몸둘 바를 모르겠네요8ㅁ8 더 열심히 글을 써 보도록 하겠습니다!!
7년 전
독자155
네ㅠㅠㅠㅠㅠ 자까님 덕분에 제가 하루하루 살아가는 재미가 있어요.... 제가 더 감사합니다.....9-9(자까님이 귀엽다구한 ㅁ눈물,,,)
7년 전
독자156
[순붐]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아 정주행했더니 시간이 그새 이러케...아 작가님 언제오셔도 너무좋습니다 세상에 15편달려오는데 절 아주 들었다놨다 백번은 하셨나봐요ㅜㅠㅠ 감사합니다♥♥♥
7년 전
소세지빵
헤헤 감사합니다^0^/ 늦었으니 어서 주무세요!
7년 전
독자159
노랑입니다 엉엉 그쵸ㅠㅠㅠ이번화 이야... 처음부터 끝까지 온통 설렘포인트 발림포인트 그리고 마녀님과 악마님의 설ㄹ..ㅎ 흫ㅎㅎㅎ 또 마녀님과 인간의 케미가지 온통 치이게 만든 !!!끄앙 아니 세상에 텍..파 ..인간이 없을때.. 와 세상 할렐루야 그걸 제가 볼수있는거죠ㅠㅠㅠㅇ엉어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1
으아 드디어 정주행을 끝냈어요!! 이 글 제가 진짜 좋아하는 장르인데 너무 재밌게 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ㅠ❤ 진짜 작가님 최고...乃
음 퍼포팀의 정체는 일단 순영이가 악마고 찬이가 꼬마유령일 거 같고 준휘가 부구술사로 예상을...그리고 명호가 귀가 뾰족한 분으로 나오는 거 같은데 뭐지 요정인가?? 도비...는 아닐테고 벌써 시즌 3가 기대되네요 ㅎㅎ!! 신알신 신청하고 앞으로 많이 올게요~! 이 글을 이제 알았다는게 너무 슬프네요 ㅠㅠㅠㅠ 마지막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당근먹는꿀벌]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작가님 진짜 글 너무 재밌어요❤❤살앙...해요...❤

7년 전
독자164
김민규입니다... ㅠㅠㅠㅠㅠ 쓰차가 풀리자마자 바로 이렇게 댓글 남기러 왔지요... 늘 느끼는 거지만 최형제 케미는 정말 너무 너무 너무 ㅏ랑스러운 것 같아요... ㅠㅠㅠ 한솔이는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고, 승철이는 말도 못하게 섹시하고 사랑스럽고 멋지고... 혼자 다 해먹네... 헝헝... 하지만 이번 편의 가장 섹시한 인물은 다름 아닌 우리의 전여우♥ ㅠㅠㅠ 최고예여... 헝헝... 오늘도 멋진 글 감사합니다, 작가님.
7년 전
독자165
ㅠㅠㅠ 다행이네요 제가 암호닉을 신청할 수 있어서ㅠㅠㅠ 다음 화에 꼭 신청 해야겠습니다ㅠㅠㅠ
정말 마녀와 원우는 무슨 이야기를 한 것이며 여주는 어떤 여자길래 승철이가 죽고 못살고 마녀는 또 어떤 아픈과거가 있는지 궁금하네요ㅠㅠㅠ
울희 귀여운 핸솔ㄹㅠㅠㅠ 질투하는 최뱀파님도 넘 사랑스럽네요!! ㅋㅋㅋㅋ
정말 원우 대사 뒤에 빈 하트 있을 때랑 없을 때 온도 차가 되게 심해서 막 또 발리고ㅠㅠㅠ
맞아 원우가 안 말렸으면 우리 여주 뱀파이어 될 수 있었던거죠ㅠㅠㅠㅠ 아쉽다(?)ㅠㅠ

7년 전
독자166
[뾰오]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요즘 인생의 낙이에요 작가님 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른글 읽다가 작가님 다른작품도 있길래 1화부터 들어가서 봤는데 너무 재밌어서 정주행했어요 밤마다 누워서 1화부터 다보느라 새벽에 잠들구...알바 지각하구...ㅋㅋㅋㅋㅋㅋㅋ글을 너무 박진감있게 잘쓰시는거 같아요 승철이 너무 설레고 그대라고 하는거 너무 좋고 요 며칠간 나온 최근화에서의 원우...하트 뗀 말투...멋진거 아닙니까 너무ㅜㅜㅜ뭔가 순둥순둥 할말 다하는 느낌이였는데 하트뗀 원우는 카리스마쩌는 멋진 여우乃
7년 전
비회원169.14
헉 못 본 화를 정주행 하던 애정입니다 정말 작가님 말대로 레전드 화입니다ㅠㅠ 돌아오니 청소하던 김늑대님과 자신이 그런거라며 슬퍼하던 최좀비님ㅠㅠ 그리고 마녀의 집에서의 악마님과 마녀님의 설레는 이야기들... 이러니 시즌 3이 엄청 기대되는데요 여우님과 마녀님 사이에 무슨 일이 았었을까요 그리고 친해진 것 같은 마녀님... 다음에 봤을 때는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볼 수 있길 바라요ㅠㅠ 그리고 가장 인상 깊었던 것 두 가지는 전여우님의 통화 내용을 비롯해 진지해지는 여우님과 더 일찍 오지 못 해 미안하다는 최뱀파님의 독백... 마음이 아픕니당ㅠㅠ 얼른 16화 보러 뛰어가야겠어요 헥헥
7년 전
독자167
잘봤어요 ㅠㅠㅠ 다음화 달려가서 암호닉 달아야 겟어요 ㅠㅠㅠ 아직 암호닉도 안달고 뭐했는디 ㅠㅠㅠ
7년 전
독자168
오홍홍입니다! 밀린편들 먼저 보고 댓글 달고 있는데 많이 밀렸었네여ㅠㅜㅠ 이번편 정말 레전드에여ㅠㅜㅜㅜ 김늑대가 청소를 하다니!!! 통화하다 급 말투 변하는 전여우도 너무 설레고 그동안 힙합은 마음 고생 심했을것 같아여ㅠㅜ 시즌 3도 진짜 너무 기대되여!!!!
7년 전
독자169
겸손이에요! 으악 권악마 설정 발려요 으악으앙ㄱ으아악응으아아긍으으악! 어떻게 이러죠!!!! 수장미 뿜뿜!!!!! 저 연하 진짜 좋아하거든여!!!!!!!!!! 어쩜 이렇게 제 취향을 잘 아시고!!!!!!!!!!!!!!!!! 청소하는 김늑대도 완전 발림포인트구요!!!!!!!!!♥ 이제 보컬팀은 다 알겠어요 윤인어, 홍천사, 저승사자 이지훈, 도깨비 이석민이었나..? 뜽관이는 기억이 안 나네요 엉엉 이전 편에서 아 이거구나!했었는데 8ㅅ8 퍼포팀은... 제가 전에 봤던 걸 잊은 건지 권악마 빼고 잘 모르겠네여... 꼬마유령이 찬이일까요 명호일까요..? 막냉이인 찬이인가 했는데 명호랑 꼬마유령 넘나 잘 어울려서 헷갈려요 엉ㅇ엉
7년 전
독자170
세븐틴틴틴 이예요!! 오늘도 강귀요미 버노니네요♥ 승쵸리는 오늘도 설레고♥♥
7년 전
독자172
호찡입니다 한솔이는 언제나 옳네요 우주최강하태하태귀요미니깐요ㅎㅎㅎㅎ ㅏ으아ㅓ어 최한솔 진짜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
애들 과거도 너무너무 궁금하고 암튼 네.. 다음화나 보러가도록 하져

7년 전
독자173
열일곱
ㅜㅜㅠ한솔이너무ㅠㅜㅜ최뱀파질투하는거마저귀여워ㅜㅠㅜ좋다ㅠㅜ밍구야ㅠㅜ저너누는왜하필그때없어갖고ㅠㅜ

7년 전
독자174
권햄찌
으아아 오늘 편 되게 좋네요 ㅠㅠ 근데 인간은 저 집에서 살아도 참 잘 살 것 같네요 긍정왕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여우와 마녀님은 무슨 대화를 나눌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리고 1차 암호닉에 든 제가 넘 자랑스럽습니다 ㅠㅠㅠㅠㅠ 사실 뷔버셉은 암호닉 신청 못 해서 너무 슬펐거든여 텍파를 받긴 했지만 해피엔딩편은 보지 못 해서 너무너무 슬펐어요 뷔버셉은 정말 제 인생글이에여... 요즘도 새벽에 텍파 보면서 홀로 눈물을 흘립니닼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우리 최좀비는 여전히 귀엽네요 으아아 8ㅁ8

7년 전
독자175
마녀랑 원우랑 무슨 이야기 했을지 너무 궁금하고ㅠㅠㅠㅠㅠㅠ마녀에게 무슨 사정이 있을지 궁금하네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6
마녀님과 권악마 케미 장난아니네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우리 마녀님 따숩고 멋있는 사람...! 잘못된 만남이긴 하지만 언젠가 다음에는 더 좋은 인연으로 만났으면 좋겠구 우리 한솔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우리 최좀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오늘도 여전히 귀엽습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1일 1귀여움인가여ㅜㅜㅜㅜㅜㅜ 사랑해 한솔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177
이 새벽에 잠도 안자고 정주행할 만큼 대박입니다 특히 이번편,,, 마녀도 너무 귀엽구ㅜㅜㅜㅜㅜ뱀파 다 귀여운데 특히 최좀비!!!
7년 전
독자178
아ㅠㅠㅠㅠㅠㅠ오늘 편은 귀여우면서도 무서우면서도 설레는 화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9
오늘편 레전드 인정이요 진짜bb 마녀님 얘기도 계속 보고싶은것이고ㅜㅜㅜ이기적이야하면서 따악! 그런 뱀파님도ㅜㅜㅜㅜㅜㅜ여우도 너무 반갑고ㅜㅜㅜㅜ밀대 민규도 너무 좋고ㅠㅜㅜ무엇보다 한솔이..★ㅜㅜㅜㅜㅜㅜㅜㅜ레전드 회차네요..ㅜㅜ
7년 전
독자180
그래서 저 왜 이제왔대요.....?
7년 전
독자181
한솔님 보고싶었습니다 엉엉... 그와중에 순영이가 한솔이를 만들었닥우요,,,??? 평생 안 죽겠군요 (??
7년 전
독자182
아 적응력이 너무 좋은데ㅋㅋㅋㅋㅋㅋ? 진짜 친구야 벌써ㅋㅋㅋㅋㅋ 아 전원우 하트 너무 그리웠고ㅠㅠㅠㅠ 한솔이도ㅠㅠㅠㅠ 김늑대도ㅠㅠㅠㅠ 진짜 이번 편 레전드 인정이요♡
7년 전
독자183
아 진짜 한편만 더 보러 갑니다
6년 전
독자184
ㅠㅠㅠㅠㅠㅠ귀여운 한솔이,,, 너무나귀엽군여 ㅠㅠ
원우랑 마녀는 어떤일이잇엇는지 궁금하네영,,,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전체 인기글 l 안내
5/4 10:16 ~ 5/4 10: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