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빅뱅 세븐틴
이동구 전체글ll조회 1008l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홍일점] 12 ㅡ 그대 , 민낯도 예뻐요 (공지 및 제목추천) | 인스티즈


“ 좋아해. ”

- 그대 민낯도 예뻐요. ( ⓒ 이동구 )








“ 음 …… 굳이 어디가 좋다. 이런건 확신해서 대답못해. 그냥 좋거든. 

그런데 이거 하나는 알 것 같아.

우리 엄마를 많이 닮았어, 그리고 웃게 해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그 여자를 보면 . .”





*





“ 형. 아까 … ”


“ 그 여자애 대해서 말이야? ”








거실을 치우고는 탄소와 슬기는 내 방으로 들어갔고, 나와 정국이는 거실에서 잘 준비를 했다. 창밖의 네온사인 간판의 불빛들이 창문을 통해 들어왔다. 머릿속에서 자꾸 맴돌았다. 엄마의 모습이 그리고 그 아이의 모습도.








“ 혹시 탄소누나예요? ”


“ … 어.  ”


“ 언제… 부터였는데요. ”


“ 처음 만났을 때 부터. ”







정국이는 말을 뜸들였다. 사실 예전부터 알았다. 정국이가 탄소에게 남다른 감정을 가지고 있다는 것. 정국이는 다른 곳이 아닌 눈에서 티가 난달까. 화가나면 눈이 제일 먼저 충혈되고, 슬퍼도 그러했다. 그리고 … 탄소를 볼때의 눈이 사랑스럽다는 것을  주변 사람들도 다 알게 한달까 ? 그렇다고 놓치고 싶지않다. 나도 그만큼을 … 아니. 그 이상의 감정을 느끼니까.







*







“ 여보세요 ? 어 . 오빠 ”






슬기에게 전화가 왔다. 오빠라고 하는 것을 보아하니 친한오빠가 아니면 윤기씨라고 생각했다. 슬기는 내게 핸드폰을 건내였고, 나는 조심스레 전화를 받았다.






“ 네. 여보세요 ? ”


- 태형이 집이라면서요 ?




“ 아 … 네. 슬기가 말해줬어요 ? ”


- 네. 다리는 괜찮아요 ?




“ 덕분에 많이 좋아졌어요. 물론 아직 깁스는 못풀었지만. 다음주에 풀것같아요. ”


- 같이갈까요?




“ 아뇨 ! 괜찮아요 … ”


- 흠 … 덤벙거리는 게, 못 미더운데. 




“ 어 .. 아니예요. 혼자서 갈 수 있는 데 ”


- 그냥 같이가요. 태형이집에서 슬기랑 조신하게 잘있어요. 슬기좀 부탁할께요. 그래도 슬기가 한국와서 처음 생긴 친구가 탄소씨라 걱정이 되긴한데, 그래도 잘 부탁할께요.




“ 에 ? 저 믿을 만 한 사람입니다. 그럼 안녕히 주무세요. ”





전화를 끊고는 슬기에게 핸드폰을 되돌려주었다. 슬기는 가방에서 무엇인가를 주섬주섬 꺼내더니 내게 내밀었고, 나는 이것이 무엇이냐며 물어보았다.







“ 이거, 이제 주인한테 되돌려줘야할 것 같아서 ”


“ 응 ? … 주인이라니 ? 선물이야 ? ”




“ 내가 주는 선물은 아니고, ”


“ 그럼 뭐야 ? 그런데 귀엽다. ”






토끼모양의 핸드폰고리였다. 예전에 지금과 같은 스마트폰이 아니라 2G 핸드폰이였을때. 시내에 걷다보면 예쁜것들을 모아서 주렁주렁 달고 다녔던 생각이 났다. 그런데 왜 이걸 슬기가 나에게 주는 지 이해를 못했다. 슬기가 주는 선물도 아니면 누가 …






“ 이 토끼 인형. 내 친구가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주고싶다고, 나보고 가지고 있으라고 했거든 . ”


“ 나 그거 뭔지 알아. 그 친구 , 너 좋아하는 것 같은 데? ”


“ 나를 … 좋아한다고 ? ”




“ 음. 예로 들어, 자신의 이야기를 못할때는 ' 내 친구가 남자친구랑 블라블라 ' 이런식으로 남 이야기를 하는 것 처럼 말을 하잖아. 그 남자얘 너 좋아하는 거 아니야? ”


“ 음 … 그건 아닌 것 같은 데 ? 그래서 내가 너한테 이거 주는 거야. ”




“ 엥 ? 나한테 ? 왜 ? ”



“ 내 친구가 너 좋아하거든. ”








*









아침에 일어나서는 대충 아침밥을 차렸다. 아침이라면 일어나는 것을 질색하는 나지만, 누구 아침 챙겨줄려고 이렇게 일찍일어나서 김치찌개도하고 달걀프라이도 하고 …





[방탄소년단/홍일점] 12 ㅡ 그대 , 민낯도 예뻐요 (공지 및 제목추천) | 인스티즈




“ 일어났어 ? ”


“ 어 ... 아 .. ! ”






이상한 소리를 내며 화장실로 출랭랑쳤다. 왜그러는 지 고개를 갸우뚱 했지만, 이내 물소리가 들렸다. 씻는 가 보다 생각을 한 후 마저 아침을 준비했다. 그리고나서 20분정도가 지났을 까, 하나둘씩 식탁으로 모여 앉았다.






“ 잘먹겠습니다 ~ ”






아침식사를 하는 내내 탄소는 나의 눈을 피했다. 말을 걸어도 더듬거리며 동문서답하는 게 일수였고. 내가 어제 무슨 실수라도 했나 … 라고 기억을 더듬어봤지만, 딱히 그런 것도 없었던 것 같았다. 식사를 한 후에 나와 정국이는 출근을 해야해서 준비를 했고, 데려다 준다며 내 차에 탑승했다.






“ ㄴ, 나 여기서 내려줘. 목발짚으면 걸어갈 수 있어. ”


“ 제가 데려다 드릴 … ”




“ 아냐아냐 ! 출근해야지, 슬기도 잘 가고 ! ”


“ 그래, 다리 다 나으면 데이트하자 ~ ”






목발을 짚고는 쩔뚝쩔뚝가는 게 어찌나 걱정이 되는 지 모르겠다.  차를 돌리고는 슬기집앞까지왔다. 슬기네 집 현관에 차를 세웠는 데, 마침 대문에서 윤기형이 집을 나오고 있었다.





“ 윤기형 ! ”





윤기형은 고개를 두번 두리번 거리더니 이내 내 차를 찾고는 웃으며 다가왔다.






“ 슬기 너는 집에 잘 들어가고, 너네 지금 슬기 데려다준다는 핑계로 나 보려온거냐 ? ”


(태형) “ 말도안되는 소리를 하네 아침부터. 누가 태워준데요? ”


“ 나 갈께 ! 거기 세명 싸우지말고. ”


(정국) “ 잘가요. 누나 ! ”




윤기형은 뒷자석에 자연스럽게 탔고, 어쩌다보니 셋이서 같이 출근을 하게 되었다. 어제 무슨일이 있었냐는 말에. 나와 정국이는 대충 이야기를 한다음 샵에 도착을 하자 차에서 내려 샵 안으로 들어왔다.





[방탄소년단/홍일점] 12 ㅡ 그대 , 민낯도 예뻐요 (공지 및 제목추천) | 인스티즈





“ 어째서 셋이 같이와 ? ”


(윤기) “ 아침부터 데이트. ”




“ 아침에 일어나기도 벅차하는 사람이 무슨 데이트같은 소리하네. 아 뭔데, 셋이서 왜 같이온건데? ”


(정국) “ 어제 태형이형 집에서 파티했어요. ”





“ 파..티 ? 지금 나 빼고 남자셋이서 파티 ? ”


(태형) “ 아니 여자 둘도. ”





“ …… 뭐야 이 응큼한 것들, 무슨 짓 한건데 ? ”


(윤기) “ 무슨 짓이라니, 머리에 이상한것만 들어가지고”





다들 자리를 떠나서 제 할일을 했고, 계속 우리를 쫒아다니며 앵앵거리는 호석이형이였다. 청소를 하고는 조금 쉬었다 보니 벌써 저녁이 되었고 샵에서는 전화가 계속 빗발쳤다.




“ 네- 반갑습니다. 클렌징샵입니다.




태형아. ”




첫 손님을 만나러 차를 몰았다. 익숙한 주소여서 재빨리 찾을 수 있었다. 그런데 너무 익숙한 곳이였다. 윤기형네집 …

초인종을 누르고는 지익- 하는 소리와 함께 대문이 열렸고, 집안으로 들어가니 민슬기가 있었다.





“ 반갑습니다. 클렌지스트 김태형입니다. ”


“ 들어와. ”




거실로 들어와서는 스킨케어제품들을 바닥에 내려놓았다. 그런 날 빤히 쳐다보는 민슬기였고. 불편하고 이 공기가 무겁다고 느껴 졌다. 그래도 일은 일이니까, …





“ 태형아. ”


“ 죄송하지만, 개인적 사정으로 온 건 아닌 것 같은데. ”





“ 다른 거 아니야. 너한테 할 말 있어서. ”


“ 그런건 사적으로 부르지 ”





“ 한시간 내주는 게 그렇게 어려워 ? ”


“ 무슨 얘기 하고싶은건데. ”






들고있던 병을 내려놓았다. 무슨 얘기를 하려는 건지 사실 듣고싶지도않았다.





“ 너가 준 토끼인형 … 탄소줬어. ”


“ … 그게 뭐. ”


“ 좋아하잖아, 탄소. ”


“ … 버리지 그랬어. ”


“ 혹시나하는 기대감에 가지고있었어. 한국으로 돌아오면 오해도 풀어야지 … 했었거든. ”


“ 오해 ? 무슨오해 ”


“ 그때 얘들앞에서 … 상처줬던 것도 많이 미안하고, 도망치듯이 유학가버린것도 미안해 . ”






난 슬기네 부모님께 항상 하루하루 감사함에 살았었다. 친 아들처럼 잘 챙겨주시고, 나에게 항상 좋은 조언들을 해주셨다. 내가 슬기네 집에서 지낸다고 해서 아랫살이를 하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했다. 물론 부모님께서도 그렇게 생각을 하셨고. 예전 민슬기가 다쳤을 때 양호실로 데려다준 그 이후부터 부쩍 서로 편해졌다. 그래서 따로 다녔던 등교, 하교도 같이했고. 그게 문제였을 까. 주변에서는 나와 민슬기를 엮기 시작했고, 사춘기였던 슬기는 모진말을 한거였지. 난 내가 큰일을 겪고 난 후 성숙해졌다고 생각을 했다. 남들보다, 그런데 민슬기의 말을 듣고는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나도 모르게 상처를 받았던 것이였겠지.






“ 됐어. 이미 지난거. 그런데 슬기야. 나 너 보는 거 불편해, 그리고 … 탄소한테 내 이야기를 안해줬으면 좋겠다. ”





나는 자리에서 일어났다.





“ 내심 기대했었어 . ”





일어나 등을 보인 나의 소매를 붙잡았다. 고개를 살짝 돌리니 고개를 숙이고는 가만히 있는 민슬기의 손목을 내 손으로 밀어서는 떼어놓았다. 그러자 다시 내 팔목을 잡아오는 슬기였다.





“ 내심 기대했었다고.. 어제 탄소 말을 듣고 더더욱. ”


“ 무슨 말 하는 거야. ”




“ 너가 그랬잖아. 그 토끼인형 주면서…

 좋아하는 사람 생기면 주고 싶다고 그런데 나보고 가지고 있으랬잖아, 사실 그 때도 내심 기대했어. 너가 혹시 그런게 아닐까. 나를 좋아하는 ㄱ… ”





“ 내가 좋아하는 사람한테 줬으면 됐잖아. 기대 ? 니 입에서 나와야 할 이야기가 아닐 것 같은데. ”








*








머리가 뒤숭숭했다. 집에 온 후 별로 한 것도 없었는 데 시간은 7시를 향해 열심히 운동중이였다. 핸드폰을 몇번이나 들여다보고 끄고 카카오톡의 상태를 봤다가 끄고 … 머리속이 복잡해지는 나였다. 지민이는 … 그때 봤던 여자와 여전히 사귀고 있는 듯 했다. 이 모호한 기분은 뭘까 … ? 핸드폰을 닫고 주말이니 잠이나 자자하며 머리끝까지 이불을 덮었지만 잠도 안오고 뭔가 답답한 기분이 들자 다친 다리를 이끌고는 집앞 공원으로 나왔다. 조금있으니 날이 더 쌀쌀해지고 심심한게 뭘하지 했던 찰나에 정국이에게 문자가왔다.





[ 누나. 뭐해요 ? ]



[ 아. 나 지금 집앞 공원에서 산책중 ]





[ 저 오늘 일찍 퇴근하는 데, 데이트 할까요 ? ]



[ 그래. 나도 심심한 찰나였는데. 버스 정류장으로 갈까 ? ]





[ 아니예요. 아픈 다리 이끌고 어디까지 올려고, 추우니까 어디 들어가 있어요. 한 20분이면 도착할 것 같은데 ]








근처 카페에가서는 평소마시던 라떼를 시켜서는 손을 녹이고 있었다. 히터 덕에 몸이 따뜻해지니 잠도 솔솔오고 그대로 잠이 들었다. 얼마나 지났을 까 눈을 뜨니 정국이가 와있었다.





[방탄소년단/홍일점] 12 ㅡ 그대 , 민낯도 예뻐요 (공지 및 제목추천) | 인스티즈





“ 에 ? 따뜻해서 잠깐 졸았다보다 .. 언제왔어 ? ”


“ 온지 … 한시간 20분째인것같은데요? ”




“ 깨우지 … 엄청 오래 졸았네. ”


“ 세상 다 가진 표정으로 졸길래 못깨웠죠. ”





오늘은 어떤 손님을 만났는 지, 나는 집에서 무엇을 했는 지 이야기를 하다보니 시간이 가는 줄을 몰랐다. 저쪽 맞은편에서는 연인들이 뭐가 좋은지 히히덕거리며 서로의 얼굴을 매만지고 손을 꼼지락거리며 세상 행복하게 데이트를 했다.




“ 있잖아 … 내가 친구한테 뭘 받았는 데. ”


“ 뭘 받았는 데요 ? ”





“ 인형. ”


“ 인형이요 ? ”





“ 응. 그런데 그 인형이 좋아하는 사람을 줄꺼래. 근데 나보고 가지고 있으라는 건 그 사람을 좋아한다는 거겠지 ? ”


“ 그렇죠. 숫기 없으면 다들 그렇게 말 하잖아요. 그런데 그 친구가 누나한테 인형줬어요 … ? ”





“ 음- 그게 복잡한게. 내가 가지고 있다가 다른 친구한테 줬어. 이제 그 얘한테 필요할 것 같다고 … 으에 - 내가 무슨 말 하는 거냐 … ”


“ 그러니까 A라는 친구가 누나한테 좋아하는 사람 줄 인형을 줬는 데, 누나가 B라는 친구한테 필요할 것 같아서 준다는 말이죠 ? ”





“ 응 ! 맞아맞아. 그건 무슨 뜻이야 ”


“ 봤을 때, 누나가 이 일에 대해서 고민하는 것을 보니 그 친구가 누나한테 직접적으로 인형을 준 건 아닌 가봐요 ? 이걸로 고민하는 것을 보니까. ”





“ 응 .. 사실 나한테 준 인형은 아닌데, 궁금해서 물어보는 거야 ! ”


“ A친구가 B친구를 좋아하는 걸 누나가 안거죠. 여기서 누나의 이야기로 복잡하게 설명하지말고, A가 C에서 준걸 C가 B에게 너한테 필요하니까 준다는 거잖아요. 그럼 A가 B를 좋아하는 건데요? ”





“ … 좋아한다고 ? ”






태형이가 … 나를 좋아한다고 .. ?





.

.

.





“ 음 … 그건 아닌 것 같은 데 ? 그래서 내가 너한테 이거 주는 거야. ”


“ 엥 ? 나한테 ? 왜 ? ”




“ 내 친구가 너 좋아하거든. ”


“ 너 친구 누구 ? 너 친구중에 내가 아는 사람은 … ”




“ 태형이.

태형이가 너 많이 좋아하나봐. ”








+






반가워요. 독자님들 ♡ 백만년 만이죠 ! T.T 부지런하지 못한 작가를 혼내주세요 ㅠㅠㅠㅠㅠㅠ.

제가 오랜시간 콘티를 짜보고 그민녀를 써본결과 ! 제목을 독자님들의 의견으로 변경을 해보려고합니다 !

뭔가 입에 더 착착 붙고 ! 원래는 [방탄소년단/ 전정국 or 김태형 or 민윤기 … ] 으로

가장 많은 분량의 멤버를 썼다면, [방탄소년단/홍일점] 으로 말머리교체한답니다 !


사실상 내용이 정국과 태형 그리고 윤기가 중심이였다면 앞으로는

석진 남준 호석이도 많이 나올 예정입니다.


러브라인은 정확히 정해지지 않은 상태구요 ! 멤버들중에 러브라인이 없는 분도 계시답니다.



제목은 타이틀에 맞게 댓글로 적어주시면 정말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비회원232.126
살사리입니다~~77ㅑ 작가님 이게 얼마만이입니까!!! 클렌지스트들 보고싶었어요ㅠㅜ 오늘도 정말 재밌게 잘 읽었습니다! 제목은...음 제가 지금 제목에 너무 익숙해졌고 독특하다고 생각해서 잘 안떠오르네요..ㅠ죄송합니다 그래도 작가님글 정말 좋아하는건 알아주세요:) (하트)
7년 전
이동구
살사리님 엄청 오랜만이에요 ~ ♡ 제목이 그대로가 괜찮나요 !? 다행이네요 : )
다음화에 또 만나요 ~

7년 전
독자1
윤기윤기에요 ㅠㅠㅠ작가님 ㅠㅠㅠ오랜만이에요 ㅠㅠㅠㅠ대박 ㅠㅠㅠㅠ여주가 태형이가 여주 좋아하는거 알아버렸네욯ㅎ
7년 전
이동구
그러니까요 ! 이제부터 시작이죠 (흐흐) 항상 윤기윤기님 덕에 힘을 받고 가는 자까랍니다 ♡
7년 전
비회원196.9
땅위 입미다!!! 여주가!!!알아버렸어요!!!앞으로다 흥미진진하네여!!!
7년 전
이동구
다음화도 기대해 주세요 ~ ♡
7년 전
독자2
꽃소녀입니다!!!
작가님ㅠㅠㅠ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저는 지금 이 제목도 좋은거같은데ㅠㅠㅠㅠ익숙해 졌구 몬가 글이랑 어울리는듯한??홓

7년 전
이동구
꽃소녀님 정말 정말 오랜만이네요 ~ ♡ 제목 그대로가 괜찮나요 ? 흐흐
7년 전
독자3
캔디에요!민낯이다!!와 여주도 눈치를 챘네요..거의 정국이가 알려준건가?슬기도 가슴 아프네요 기대하고 있었다니..태형이 마음을 돌이키기엔 너무 늦늦은거같아요.태형이랑 정국이 벌써 좋아하는걸로 확정이 지어졌는데 윤기랑 다른 멤버들은...이제 차차 나오겠져..?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전)남자친구입니다 한도윤 09.19 23:12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연락하지 말 걸 그랬어 한도윤 09.12 23:53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 09.05 23:47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 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 08.27 19:49
기타 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 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맘처럼 되지 않는다고1 한도윤 08.22 22:5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이런 사랑은 병이다 한도윤 08.15 14:11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고백 1 한도윤 08.08 22:38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311 1억 08.07 19:32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재회 21 한도윤 08.04 17:45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재회 1 한도윤 08.01 23:08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첫사랑과 헤어진 날 한도윤 08.01 23:07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29 1억 08.01 22:09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112 1억 07.29 23:28
[김무열] 조폭 아저씨와 최고의 망상을14 1억 07.17 22:48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7 1억 05.01 21:30
나…19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5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3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42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19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추천 픽션 ✍️
thumbnail image
by 한도윤
“너 아직도 이 노래 들어?”나는 슬이에게 물었다. 하지만 슬이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나는 그녀를 위해 말없이 노래를 들었다.내리쬐는 햇빛에 구름마저 부서져 버릴 것 같은 여름날, 카페베네 과일 빙수를 앞에 두고 싸웠던 지난날이 온전히 기억난다. 토이를 유독 좋아했던 그녀 귀에 이어..
누구나 겪는 시기가 있다.미운 나이 4살이라든지, 사춘기에 휘둘려 빽빽 거리며 소리지르던 시기라든지, 수면 시간 모자르다고 주장하지만 사실 넘쳐났던 고3 시기라든지.어쩌면 이 모든 걸 거치지 않았더라도 살면서 무조건 거칠 수 밖에 없다는 취준생 시절도 있다. 나도 취준생 시절을 겪어왔다. 취..
thumbnail image
by 콩딱
교통사고 일 이후에 나는 아저씨 집에 감금(?)을 당하게 됐다.그건 바로 김남길 아저씨 때문에 그래..." 아이고 제수씨, 내 말 기억하죠? 최대한 걷지 말기~~^^ 지훈이가 잘 봐줘~~~~^^ 뼈가 진짜 작고 앙상해 다시 아플지도~~^^지훈이 옆에 붙어있어~~~~ " 라며 따봉을 드는게... " 어차피..
thumbnail image
by 퓨후
푸르지 않은 청춘도 청춘일까요?싱그럽지 않은 봄에 벚꽃이 피고 지긴 했는지,서로의 상처만 껴안아주느라 바빴던 그 순간들도모여서 청춘이 되긴 할까요?푸르지 않은 청춘 EP01너 가만보면 참 특이해?”또 뭐가.““남들 다 좋아하는 효진선배를 혼자 안좋아하잖아.”“…누가 그래? 내가 김효진 선..
by 한도윤
나는 병이 있다. 발병의 이유 혹은 실제로 학계에서 연구가 되는 병인지 모르겠는 병이 있다. 매일 안고 살아야 하는 병은 아니지만 언제든지 나를 찾아올 수 있는 병이다. 고치는 방법을 스스로 연구해 봤지만 방법이 없었다. 병원에서는 일종의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라고 하지만 실제로 그런 건지..
thumbnail image
by 1억
내일 올게오…..🥹🙇🏻‍♂️오래 기다려쬬..?
전체 인기글 l 안내
9/22 20:00 ~ 9/22 20: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