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오보이 전체글ll조회 5065l 5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영채야, 내일 가는 거 맞찌?”

, 알죠 알죠. 어젯 밤에 약속했잖아요.”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6 | 인스티즈

아니 뭐, 이거 확인 받으러 온 건 아니고. 더운 데 공부하느라 힘들 거 같아서 내가 비타오백 사왔찌! .”

오빠 나 맨날 이렇게 사주다가 지갑 거덜 나겠어요.”

그럼 영채가 나 사주면 되짛. 나 빈털터리 되면 시러할거야?”

? 무슨...”

하하핳. 알지 알지영채가 오빠 좋아하는 거 다 알지.”

네에? 아니 그건 또 무슨...”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6 | 인스티즈

아 귀엽다니까아 진쨔. 방금 건 몰라도 되는데 이건 알고 있어, 그럼. 오빠가 너 좋아하는 건 알지?”

네에??”

흐흫. 내일 보쟈, 시원하게 마시고 공부 열심히 하고. 방금 건 마음에 잘 새기고 와 내일.”




뭐야, 진짜. 3연타로 이상한 소리만 하네

김종현이 나한테 잘해주는 건 맞았지만, 나를 좋아한다고



에이, 그냥 하는 소리겠지. 오빠가 왜, 나를? 이건 그냥 인류애인가 보다.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6







야 황민현 맞다, 나 내일 너랑 집 같이 못 가.”

, 라며 어깨에 걸쳐둔 제 손을 풀며 나를 쳐다봤다. 하긴 내가 황민현이랑 집에 같이 안 간 건 다 정수정이랑 놀러가느라였는데, 시험 기간에 뜬금없이 이런 말을 했으니 궁금하기도 했겠다.





나 내일 종현 오빠랑 카페 가서 공부하기로 했어.”

그게 누군데.”

왜 내가 말했잖아, 저번에 나한테 공 찬 오빠. 베라 먹으면서 말했는데. 그 왜 회장 오빠가 나한테 공을 차서...”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6 | 인스티즈

아 걔. 걔랑 네가 왜? 너 걔랑 연락해? ?”

걔가 뭐냐, 야 전교 회장에다가 너보다 한 살 많거든!”

무튼. 왜 네가 걔랑 연락을 하냐고, 아니 그보다 카페에 가서 공부를 하냐고. 너 그런 데서 공부 안 하잖아.”

내가 요즘 모르는 문제를 계속 물어봤더니 오빠가 한 번에 몰아서 가르쳐 준대. 히히 부럽냐?”





왠지 모르게 얼굴이 굳어가는 듯 보여서 장난스럽게 말을 덧붙여 보았지만 돌아오는 대답은 없었다. 그렇게 몇 분 동안 말이 없어서 나는 뻘쭘해졌다. 내가 뭐 잘못했나? 뭐지? .. 뭘까, 계속 고민했다.

버스 왔네, 타자. 라는 무미건조한 말만 내게 건네고 황민현은 먼저 버스에 올라탔다. 진짜 무언가 내가 잘못했나 보다. 녀석은 내가 카드를 꺼내서 찍는 것도 기다리지 않고 빈 좌석에 먼저 앉았다. 두 자리가 비어있는 자리도 아니고 혼자 앉는 자리에 말이다.






나는 더욱 더 뻘쭘해져서 황민현의 앞자리에 가 앉아서 조용히 핸드폰을 꺼내 카톡을 보냈다.

-내가 뭐 잘못한 거 있어?

-아니. 그냥 갑자기 오늘 짜증나는 일이 생각났어.

-뭔데?

-됐어 암것도 아냐

-알겠오





진짜 내가 뭘 잘못했지? 얘가 뭔가 단단히 틀어진 것 같은데 대체 어느 부분인지 도통 알 수가 없었다. 답답한 마음에 나는 계속 카톡을 보냈다.

-뭔데 그래

-괜찮아. 아무것도 아니라니까

-알았오...너 모레까지도 기분 안 좋으면 네가 말한 빙수 내가 내일 사준다ㅎㅎ

-오 뭐야 듣던 중 반가운 소리

-내일 내가 먼저 먹어보고 맛 알려줌





아 깜짝아. 뒤에 있던 황민현은 뭐가 그리 급했는지 갑자기 내 어깨를 붙잡았다. 왜 이렇게 난리람.

너 내일 그 카페 가?”

? 깜짝아. 뭐라고?”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6 | 인스티즈

너 내일 내가 저번에 가자던 카페 가냐고, 라고 묻는 얼굴이 아까보다 한층 더 굳어져 있어서 나는 왠지 모르게 움츠러들었다.

, . ?”

그리고서는 돌아오는 대답이 없었다. 그렇게 황민현은 굳은 표정을 유지하더니 말도 없이 제 핸드폰으로 시선을 돌렸다. 나는 앞자리로 고개를 돌렸고.






버스에 내려서도 녀석은 답지 않게 계속 조용했다. 진짜 왜 그러지? 내가 화가 나서 말을 안 하고 조용히 걸어간 적은 있어도, 황민현이 내게 이러는 일은 처음이라 당황스러웠다.

, 하고 갑자기 부르는 바람에 머릿속에서 이어지던 생각들이 댕강 잘렸다.

..? 나도 답지 않게 기어가는 목소리로 대답했다.

넌 어제 그 약속 잡을 때 내 생각 안 났어?”






아 설마, 얘 지금 내가 그 빙수를 자기보다 먼저 종현 오빠랑 먹으러 가서 화난 건가.





그거 내가 먹으러 가자고 한 거잖아.”

야아, 무슨 유치하게. 그거 그냥 너랑 모레 또 먹으면 되지. 뭐가 문제야. ?”

내가 말한 거잖아. 나랑 약속한 거잖아. 아니야?”

약속까지 한 거였나, 그게..? ...”

너는 나랑 한 약속은 쉽게 깰 수 있는 거고, 나랑 한 말은 다 잊어버려도 되는 거냐?”





아 무슨 말을 그렇게 해, 라고 말하며 감정이 격해지는 황민현의 팔을 황급히 잡았다.

녀석은 또 답지 않게 내 팔을 뿌리쳤다.

그래, 너는 또 아무 생각 없이. 내 생각은 하지도 않고 그렇게 약속 잡은 거잖아.”

아 민현아, 그니까..”





아니 근데 얘는 뭘 이 사소한 거 가지고 난리야? 말을 하면서 내가 황민현을 달래려다보니 갑자기 얘가 이렇게까지 화내는 이유를 이해할 수가 없었다. 내가 왜 얘한테 지금 안절부절하고 있는 건지도 모르겠고.

황민현. 근데 너는 뭐 이런 거 가지고 그러냐? 그냥...”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6 | 인스티즈

됐어, 그만하자. 또 성격에 우리 또 싸우겠다. 됐고, 그냥 나 먼저 갈게.”

그렇게 황민현은 나를 두고 빠른 걸음으로 아파트 단지 내로 사라졌다.





순간 멍했다. 지금 황민현이 나한테 화낸 거야? 왜 화난 건데, 대체? 아니 뭐지 이게?

내가 화를 내고, 내가 소리를 지르고, 내가 앞서 걸어간 적은 있었어도 단 한번도 녀석이 그런 적은 없었기에 나는 몹시 당황했다.






싸울 생각은 애초부터 없었다. 황민현이 저 얘기를 했을 때, 사실 아차 싶은 마음이 들었다. 쟤가 나 좋아하는 거 생각해서 먼저 먹으러 가자고 한 건데 그걸 깜박하고 오빠랑 잡았으니 내가 잘못한 게 맞았다. 다 알고 있는데, 내가 잘못했다고 생각하는데, 알량한 자존심이 또 나타나 버린 것이다.




미안하다고 할 걸.

그렇다고 나는 지금 달려가서 황민현에게 사과할 용기가 없었다.







6.언제, 어디서부터 달라진걸까







집에 혼자 돌아가는 길에도, 교복을 갈아입으면서도, 공부를 하기 위해 책상에 앉으면서도 계속 불안했다. 불안한 감정이 드는 이유를 정말 모르겠지만, 왠지 모르게 그냥 이번에는 내가 사과를 하지 않으면 우리 관계가 부서질 것만 같았다. 이유를 알 수 없이 생긴 이 이상한 감정에 아무것도 손에 잡히지 않았다.





너무 익숙해져 있었던 것 같다. 사과를 받는 게, 먼저 미안하다고 하지 않아도 늘 내 기분에 맞춰주던 황민현에게. 그래서 매번 투정을 부렸던 거 같다. 감정을 잘 표현하지 않는 내 곁에서 10년 넘게 내 감정만 받아주고 있었는데, 너무 당연하게 생각하고 있었다.

나한테는 말해. 화내도 돼. 라는 말이 너무 고마워서, 고마운 게 당연한 건데 왜 단 한 번도 고맙다고 한 적이 없었는지. , 곁에 있는 사람한테 가장 잘해줘야 된다는 데... 스스로를 오빠라고 장난스럽게 칭하면서 늘 곁에서 있어줬던 게 너인데 왜 잊고 있었는지 모르겠다.





창밖의 해는 사라져 있었다. 불을 켜놓지 않아 내 방은 어둑해져 있었다. , 팔꿈치 아파. 똑같은 자세로 오래도록 멍만 때리고 있었다

황민현이 왜 그렇게 화가 났을까부터 시작한 생각은, 어느새 과거의 우리로 나를 데려다 주었다. 그리고 결론은 사과였다. 이번에는 내가 먼저 해야지.






오랜만에 하려는 사과는 어색했다. 매일 가는 황민현 집이었는데, 몇 분을 벨조차 누르지 못하고 있었다

그리고 드디어 딩동.




영채야. 민현이 찾니?”

, 민현이 방에 있죠?”

아니, 잠깐 밖에 나갔어. 친구가 집 앞에서 할 말 있다고 잠깐 불렀다던데?”

, 그렇구나. 감사합니다. 저 그럼 밑에 좀 내려가 볼게요.”





누구지? 뭐야, 옹성우나 불러서 내 뒷담 까고 있었나

엘리베이터를 타고 황민현을 찾아 내려갔는데, 집 바로 앞 현관에 있을 줄 알았던 녀석이 없었다.






어딨지? 주변 벤치나 놀이터를 둘러보며 황민현을 찾았다. 빨리 말해야만 할 것 같았다. 미안했다고, 내가 매번 애같이 굴어서 미안했다고. 그리고 미안하다고, 내가 매번 그리고 이번에도 너랑 약속한 거 까먹어서 미안하다고. 마지막으로, 이건 쫌 쑥스러운데 고맙다고.





고맙다는 말을 하는 건 어렵고, 어색한 일이겠지만 그래도 오늘은 뭔가 해야만 할 것 같았다

황민현 얼굴을 직접 보고 말하고 싶었다

사실 그냥 보고 싶었다




봐야만 내가 왜 자꾸 이상한 기분이 드는지 알 수 있을 것 같았다

언제부터인지 어디서부터인지 알 수 는 없지만, 달라진 나를 보여주고 싶었다. 그리고 혹시 너도 나처럼 달라진 건지 묻고 싶었다.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6 | 인스티즈

, 저기 있다. 나무들 사이로 황민현이 보였다. 그렇게 떨리던 마음은 녀석의 얼굴 보니까 괜찮아졌다.

가까이 가서 놀래켜줘야지




조용히 가까이 다가갔는데, 그 옆으로 여자애가 보였다. 내가 모르는 사람.




. 오랜만이었다. 네가 내가 모르는 여자애와 있는 건. 네가 고백을 받는 장면을 보는 건.

황급히 숨어버린 나무 뒤에서 나는 똑똑히 들었다.

민현아, 좋아해.”






내가 몇 년을, 몇 번을 보아왔던 장면이었는데 왜 그렇게 당황했는지 모르겠다. 황민현의 대답도 듣지 않은 채 급히 왔던 길을 되돌아 집으로 돌아왔다.





황민현이 한두 번 고백 받는 것도 아니고, 내가 그걸 한두 번 본 것도 아닌데 왜 이렇게 기분이 이상한지. 왜 이렇게 불안한지.

네가 받아주면 어떻게 되는 걸까, 나는 결국 이렇게 말 한 마디도 건네지 못하고 돌아왔는데





완벽히 철이 들어버렸다

내가 왜 이상해졌는지를 알아버렸다. 내가 왜 네게 미안한지, 그리고 고마워할 수 있는지도 다 알아버렸다. 내가 이상해진 걸까?라고 생각했을 때부터 실은 알고 있었는지도 모른다. 더 이상 내게 너는 예전의 네가 아니라는 것을. 그리고 그 시작은 다 내 마음에서였다는 것도 말이다.






내가 모르는 누군가가 너를 좋아한다는 것은, 정확히 말하면 내가 모르는 누군가도 너를 좋아한다는 것은 생각보다 힘든 일이었다.




사죄의 말씀 올려요..ㅠㅠ

여러분 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앞으로는 좀 텀을 두고 올게요,, 이래 놓고서는 너무 늦게 왔죠..? 

저번주 목요일에 올리고 이제서야 올리다니,, 변명을 좀 해보자면 프듀콘을 갔다오느라 좀 바빴구요,,

그리고 제가 이번 달 말에 시험을 봐야되는 게 있어서 이번주 월요일부터 학원을 다니기 시작했는데 이게 진짜 생각보다 넘 빡세서,,,,,

변명 다 필요 없고 늦은 저를 용서해주세여,, 

제가 늦은 것도 있고+제가 프듀콘 가서 펜스를 잡고 너무 황홀한 경험을 했기 때문에! 이번 편은 0으로 올려놓을게요..ㅎㅎㅎ

오랜만에 글 쓰다보니까 완전 이게 글인지..똥인지..거 참...원래 못 썼지만 이번 편 최악인 거 같네요...뭔가 우울하고 두서없고,,여러모로 죄송하네요

다음편도 최대한 빨리 써서 가져올게요!!! 아 초록글 너무 감사해여!!!!!!!영광!!!!!!!!!입니다!!!!!!!!


암호닉 신청해주신 여러분 감사해요!!

오레오 뿜뿜이 짱요 돼지바 센터 황제펭귄 시릿 포카리 다녜리 아몬드 마이쮸 0713 뿍뿍 1004 0215 과자 해솔 뉴동인생배팅 묵 멍귤 샤랑 1026 쀼쀼링 괴물 윙팤카 ☆박탱글☆ 아가베시럽 종현쩨알져아 슬 황소곱창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6년 전
독자5
다녜리/여주가 자기 마음을 빨리 알아챘으면...
6년 전
독자6
민현인 너를 많이 좋아한다구!!!
6년 전
독자2
아몯드입니다
6년 전
독자3
아몬드입니다 ㅠㅠ 작가님 저 2 등해썽ㅇ용 헤헷 ㅠㅠㅠㅠ 보고싶었어요 작가님이랑 글에있는 민현이랑 종현이두 ㅠㅠ 여주야 그냥 민현이 잡고 사겨라 .. . . . .고하기엔 종현이가있구 ,, 그럼 둘다 사겨버리자 ! 지화자 ~.~.~.....~
6년 전
오보이
아몬드님 안녕하세요..이런 똥글로 너무나도 늦게 나타나ㅓ 죄송해여ㅠㅠㅠㅠㅠ지화자!!!!! 저도 정말 그러고 싶어여ㅠㅠㅠ엉엉
6년 전
독자4
쀼쀼링이에요!!ㅠㅠㅜㅜㅜㅇ ㅏ 여주야 민현이 잡자~!~!~!...종현이도 잡고...!ㅠㅠㅠㅠ끄응 여주랑 민현이 관계 틀어지면 안되옵니다....,,, 종현이랑도 잘됐음 좋겟구... 이거이거 그냥 둘다 좋네여 하핳(*^▽^*) 아 지짜 작가님 오늘도 글 완전 재밌게 잘보고가유!! 다음편도 기다리고있을게용❤❤❤❤
6년 전
오보이
쀼쀼링님 안녕하세요! 글 재밌었다니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7
으아우ㅠㅠㅠㅠㅠㅠㅠ종현이가 좋은데..... 민현이더 좋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다들 민현이를 응원하네요 그럼 전 종현이를 응원해볼ㄹㅐ여!!!!!!!! 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오보이
둘다 응원해주세여!!!!!! 여기서 안되면 다른 글로 올게여!!!!
6년 전
독자19
헉 좋아요 !!!!!!!!!!!!!! 아니 근데 다들 미년이를 응원하잖아 전 종현이 응원할래요 그ㅓ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
아 미녀나 제발 받지마ㅠㅠㅠㅜㅜㅜㅜ제발 나 울거야ㅠㅠㅠㅠㅠㅠㅠ여주가 이제야 자기 마음 알았는데에ㅠㅠㅠㅠ
6년 전
오보이
울지마세여ㅜㅜㅜㅜㅜㅜ울지마세여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
미녀나.... 제발... 회장오빠도 ..... 미녀니는 여주꺼에여.....엥?여주는 미녀니꺼에여.... 미녀니꺼 !!!
알죠 ? 작가님 ?? 여주는 미녀니꺼베베~!

6년 전
오보이
독자님 취향 확고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비회원92.80
아 진짜 재미
6년 전
비회원 댓글
아 진짜 재밌어요......윗댓은 잘못 달아써요.....너무 자미
6년 전
오보이
댓글 감사합니다❤️❤️ 댓글 읽으면 힘이 되용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10
ㅅㄷㅅㄷ
6년 전
독자11
와 자까님 ㅠㅠㅠㅠ너무잘쓰세요진짜ㅠㅠㅠㅠ브금도 이번편이랑 완전 찰떡 그자체....진짜 잘어울리고 짤도ㅠㅠㅠㅠ사랑핮니다ㅠㅠㅠㅜ다음편기다리고있을게요 스트레스는 받지마시고요 /♥ (프듀콘왕부러워요......ㅡㅠㅠㅠㅠ)
6년 전
오보이
하 이런 칭찬을ㅠㅠㅠㅠㅠㅠㅠ저 스트레스는 안 받았어요!!! 다만 너무 늦어서 죄송스러울뿐ㅠㅠㅠㅠㅠㅠㅠ댓글 감사해요❤️
6년 전
독자12
꺄 민현아ㅠㅠㅠㅠㅠ여주 빨리 사과하고 화해해ㅠㅠㅠㅠㅠ싸우지말어ㅠㅠㅠㅠ
6년 전
오보이
댓글 감사해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3
[오레오]
왖 ㅏ작가님 콘서트 가셨다니 ㅠㅠ부럽네용,,
민현이 너무 불쌍행요 ㅠㅠㅠ종현이도 좋고 민현이도 좋은데 ㅠㅠㅠㅠ
민현이 다른여자 고백 안받겠죠 !!? 여주 좋아하는데 설마 받겠어요 ㅠㅠㅠㅠㅠㅠ?
그냥 민현이랑 여주랑 행쇼하면 죻겠어요 !!!!>0< 행쇼해 !!!!!!!
브금도 너무 좋구 ,,,,몰입도 더 잘되는거 같고 ~~~
글 잘읽었습니닷 !!
저 내일 시험ㄹ인데 ㅎㅎㅎ 이제 공부하러 가야겠어요 (공부한다 해놓고 안할꺼지만) 그럼 안뇰 ~ ❤️❤️❤️잘보고가용

6년 전
오보이
오레오님 안녕하세요!!!! 내일 시험이시구나!!!! 시험 잘 보실거에요❤️❤️늘 예쁜 댓글 감사해요ㅠㅠㅠ
6년 전
독자14
서로 좋아하는 거 진짜 완전 리얼 대박 쩐다ㅜㅠㅠㅠㅜ
6년 전
오보이
진짜 완전 리얼 대박 댓글 감사합니닷
6년 전
독자15
여주... 언제부터였니ㅜㅜㅜㅜ 헉 진짜 대박이잖아ㅠㅠㅠㅠㅠ 근데 이렇게 둘이 엇갈리면... 안 돼 속상하잖아ㅜㅜㅜㅜ 여주랑 민현이 둘이 만나서 행복하는 걸 보고 싶다... ㅜㅜ
6년 전
오보이
보여드릴게요..(소근소근) 좀만 기다려 주세용
6년 전
독자16
아 너무 재밌는거 아닌가요??ㅜㅜ 둘이 빨리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으면 좋켓어여 그리고 [대니캉]으로 암호닉신청 할게요!!
6년 전
오보이
대니캉! 암호닉 신청 감사해요❤️❤️ 재밌다니 다행이에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7
여쥬 빨리 어서 미년이한테 사과하고 맘전해 빨리... 빨리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오보이
여주야 너가 잘못했어..어서....
6년 전
비회원17.167
작까님 황제펭귄입니당!!!!!!!!! 흐흫 기다리고있었어요오..❤️❤️❤️ 이제 여주가 마음을 깨달았으니 직진만 하면 되겠네요!!!!끼얏 기대되옇ㅎㅎㅎㅎ 잘보고갖니당ㅎㅎㅎ
6년 전
오보이
황제펭귄님 안녕하세요!! 너무 늦어서 죄송해요ㅠㅠㅠㅠㅠ댓글 늘 감사해용❤️❤️❤️
6년 전
독자18
작가님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보고싶었어요 빨리 민현이랑 여주랑 이어졌으면 좋겠네용~~~
6년 전
오보이
기다려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 너무 늦었죠ㅜㅜ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오보이
과자님 안녕하세요! 저도 둘다 포기 못해요ㅠㅠㅠ
6년 전
독자21
오 드디어 마음을 알아채다니ㅠㅠㅠㅠㅠㅠ이데 빨리 가서 잡아 여주야!!!ㅠㅠㅠㅠㅠ
6년 전
오보이
독자님 마음 = 제 마음

이랍니다..

6년 전
독자22
작가님! 오늘도 너무 재밌어요!! 민현이 고백 안받아주겠죠ㅠㅠ??그렇겠죠ㅠㅠ??그래야만해여ㅠㅠㅠㅠㅠㅠㅠ 여주도 이제 마음 알아차린 것 같은뎅 얼른 둘이 이어졌으면.......!ㅎㅎ 여주야 얼른 잡아ㅠㅠㅠㅠㅠㅠ 다음편 기다리고 있을게요!!❤️
6년 전
독자23
암호닉 [어피치]로 신청합니다!
6년 전
오보이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댓글도요❤️❤️다음편도 읽으러 와주세요~~~
6년 전
독자24
기다리고 있었어요ㅠㅠ 여주야 너는 왜 민현이의 마음을 몰라주는거야?ㅠㅠㅠㅠ 오늘도 잘보고 가요~
6년 전
오보이
많이 늦었죠ㅠㅠㅠㅠ댓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5
칼답이라 놀랬어요~ 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6
ㅜㅠ민현이가 저 여자고백 받는건 아니겠쥬? ㅠ 그럼 저 울어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종현이두 좋고 민현이두 좋은데ㅔㅣ이ㅏㅏㅏ 왜 제가 고민을 하고 있는건지 모르겠어요 .. 오지랖킹왕짱 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오늘글두 정말 최고였어용~~ 다음글도 기대하구 기다리구 있을게용 넘 늦게오신다구 스트레스는 받지마슈ㅔ유~~^^*
6년 전
오보이
헉 너무 따스운 댓글ㅠㅠ감사해요.. 제가 진짜 독자님들 때문에 너무 힘이 나요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8
암호닉 지금 신청해두 되나욤! ㅠㅠ
혹시 된다면 [쩨아리]로 할게요~~~!

6년 전
오보이
네네 당연히 신청하셔도 되죠!
6년 전
독자27
와우... 여주도 이제 미년이를 좋아하는건가용????♡♡ 하... 너무 재밌어용 진짜...하... 근데 종현이랑은 어떻게 되는거쥬.. 아 근데 민현이를 놓칠 수 없어!!! 여주야 ㅠㅠ
6년 전
오보이
댓글 감사해요!!! 독자님이 넘 멘붕에 빠지셨어..!!!!
6년 전
독자29
헉....!!!!!!! 종혀니랑 ㅠㅠㅠ 민혀니너무귀야어여ㅠㅠㅠㅠㅠㅠ [윙지훈]으로암호닉신청해요!
6년 전
오보이
암호닉 감사합니다ㅎㅎㅎ둘다 너무 귀엽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65.109
황소곱창 입니다ㅠㅠ 와 제가 암호닉명단에 있어요ㅠㅠㅠㅠ박수 짝짝짝ㄱ-!!! 아..........ㅠㅜㅠㅜㅠㅜㅠㅜㅠ 민현이가 정말 많이 좋아한 만큼 서운한 것도 있을 것 같아요ㅠㅠ 그런데 민현아 확김에 그 고백 받아버리면 안되는거다ㅠㅜㅠㅜ!!!!!! 절대 받지마 제발ㅠ_ㅠ 그러면 둘이 더 멀어질라..... 드디어 여주도 자기 마음을 안 것 같아요..!
6년 전
오보이
황소곱창님 안녕하세요! 암호닉이 특이해욬ㅋㅋㅋㅋㅋㅋㅋ여주가 자기 마음을 눈치챈 거 같죠?!?! 댓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0
ㅠㅠ민현이 맴찢이네용.. 고백 안받겠죠? 빨리 여주랑 잘되면 좋겠어요...근데 또 종현이가 신경쓰이고ㅠㅠㅠㅠ어떡허됴
6년 전
오보이
저도 딱 독자님 마음과 같답니다..쓰면서도..ㅎㅎㅎㅎ
6년 전
독자31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곧 러뷰하겠네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
6년 전
오보이
댓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2
암호닉 [어어] 신청하고 가요!!! 너무 쟈밌어요ㅠㅠㅠㅠ
6년 전
오보이
네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재밌으시다니 다행이에욤!!!
6년 전
독자33
뿜뿜이입니다퓨ㅠㅠ이제 뭔가 여주도 민현이에게 느끼는 감정을 제대로 눈치챈건가요...??지난화에 빙수얘기할ㅋ대부터 나는 민현이 생각이 났는데ㅠㅠㅠㅠ
6년 전
오보이
뿜뿜이님 안녕하세요!!! 여주도 뭔가 눈치를 챈거 같죠?? ㅎㅎㅎ 다음화도 최대한 빨리 데려올게용~~ 늘 댓글 감사해요
6년 전
독자34
언능 민혀니의 마음을 루팡해 ~ (❁´▽`❁)
[융융]으로 암호닉하구 신알신 하구가요 ㅎㅎ

6년 전
오보이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댓글이 넘 귀여워요ㅎㅎㅎ
6년 전
독자35
1004예요 이제는 여주랑 민현이랑 서로 뚜루뚜뚜 ㅎㅎㅎ 앞으로 어떻게될지 궁금하네요 종현이는 어떻게 될지 ㅠ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작가님 ㅎㅎ
6년 전
독자36
[쟈몽]으로암호닉신청해요!!오늘하루만에정주행했어요ㅋㅋㅋㅋ앞으로도잘부탁드려요!!!!
6년 전
독자37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너무 좋아요ㅠㅠ!!❤
6년 전
독자38
자까님 아직도 암호닉 신청 받으시면 [우즈]로 신청할께여!! 프듀콘 펜스를 잡았다니 ㅜㅜㅜ정말 수고하셨어여!! 이제 여주가 민현이 마음 알아채줬으면 좋겠네욥 ㅠㅠ글 잘보고 갑니닷 ㅎ
6년 전
독자39
묵이에요!! 하.. 오늘도 종현이의 발음은 너무 귀엽고요ㅠㅠㅠㅠ 민현이 질투가 너무 귀여워져요ㅋㅋㅋ 여주가 먼저 사과하러 갔는데 민현이가 고백받는 모습을 볼 줄이야..! 어케 전개될 지 기대돼요ㅎㅎ!!
6년 전
독자40
여주얒..민현아..그냥 빨리 행쇼해..종ㅎ넌이는 제가 루팡 가능한가요?
6년 전
독자41
헉 대박 여주가 얼른 자기 마음을 알아챘으면 좋겠어요ㅠㅠ
6년 전
독자42
와 진짜 종현이랑 민현이는 왜ㅠㅠㅠㅠ둘 다 잘됐으면 좋겠는데 말이에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43
헐랭 쌍방통행이였다니 ㅠㅜㅜㅠㅜㅜㅜ
6년 전
독자44
쌍방통행 어디든 난 걸어갈게..
6년 전
독자45
아ㅠㅠㅠ 타이밍이 너무 안좋은거같아여ㅠㅠ 둘이 서로 좋아하는거 같은데..
6년 전
독자46
아 타이밍ㅜㅜㅜㅜ빨리 둘이 행쇼하길ㅠㅜㅜㅠ
6년 전
독자47
싸우지ㅏ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화해하자민현아여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8
브금이랑 되게 잘 어울려요.. 정보 좀 알 수 없을까용..ㅠㅠ
6년 전
오보이
자이언티 kiss me 라는 곡의 inst. 버전입니다! 정주행중 계속 남겨주시는 댓글 감사해요❤️
6년 전
독자49
희희 감사합니당❤️
6년 전
독자50
미년이가 속상할만 했어요ㅠㅠ여주야 제발 자존심 세우지 말고 제대로 사과하쟈ㅠㅠ
6년 전
독자51
민현이는 여주를 좋아한다구여!!!!여주 이제는 좀 알았을까용?! 다음화 보러갑니당ㄹㅎㅎㅎㅎ
6년 전
독자52
뭐야ㅜㅜㅠㅠㅠ둘이 빨리 잘 됐으면ㅜ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반존대 연하남이 설레는 이유 14 (황민현 번외)47 갈색머리 아가.. 07.15 12:41
뉴이스트 [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삼각관계에 엮이게 될 확률 0436 물방울 07.15 02:18
뉴이스트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8_189 오보이 07.14 01:27
뉴이스트 [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사랑은 왜 아파야만 할까 047 글쓰는걸사랑하.. 07.13 23:05
뉴이스트 [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삼각관계에 엮이게 될 확률 0324 물방울 07.13 04:55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강제 기억조작시키는 청량한 학창시절 황민현 조각글 B8 민현없인 죽음.. 07.13 01:50
뉴이스트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774 오보이 07.13 01:23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반존대 연하남이 설레는 이유 특별편26 갈색머리 아가.. 07.12 11:09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나 42 너 ⓐ14 뽐봄 07.11 19:53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본격 귀엽고 섹시한 민현이가 다해먹는 조각글 모음 A42 민현없인 죽음.. 07.11 01:14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반존대 연하남이 설레는 이유 1376 갈색머리 아가.. 07.10 19:51
뉴이스트 [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사랑은 왜 아파야만 할까 034 글쓰는걸사랑하.. 07.10 16:10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K260 어니 07.10 01:58
뉴이스트 [뉴이스트/프로듀스101/김종현] 최면술사 (下)24 랑두 07.09 17:47
뉴이스트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아이스아메리카노 015 자몽시계 07.09 03:27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시간을 되돌릴 수 있다면 014 리슬 07.08 23:13
뉴이스트 [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사랑은 왜 아파야만 할까 022 글쓰는걸사랑하.. 07.08 18:44
뉴이스트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아이스아메리카노 005 자몽시계 07.08 03:28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반존대 연하남이 설레는 이유 1252 갈색머리 아가.. 07.07 23:46
뉴이스트 [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사랑은 왜 아파야만 할까 0111 글쓰는걸사랑하.. 07.07 22:49
뉴이스트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남사친과 이상형의 경계_0686 오보이 07.06 20:08
뉴이스트 [뉴이스트/황민현/김종현] 삼각관계에 엮이게 될 확률 0223 물방울 07.06 03:45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빌어먹을 어니부기는 날 싫어한다 J303 어니 07.06 01:28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오늘도 맑음 006 갈색머리 아가.. 07.06 00:03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반존대 연하남이 설레는 이유 1151 갈색머리 아가.. 07.05 22:58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그 여름, 비 오는 날2 너의계절 07.05 17:53
뉴이스트 [뉴이스트/프로듀스101/김종현] 최면술사 (中)13 랑두 07.05 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