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전팅 전체글ll조회 8485l 10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워너원/하성운]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06 | 인스티즈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0 6

특별편으로 오려고 했지만 내용에도 잘 어울릴 것 같아 그 소재를 썼어요!

조별과제 맞습니다!

ⓒ전팅










마음에 안든다.




"오늘 영화 뭐 보지."

"난 다 좋은데."

"오빠!"




분명 저녁에 영화를 보려고 했고 영화 예매를 위해 카페에서 얘기하고 있을 때에도 한유진과 후배 두명은 불쑥 찾아왔다. 내가 보는 앞에서 소곤소곤 얘기하며 그 대화 뒤에는 영화를 못 볼 것 같다며 미안해하는 하성운의 표정이 미웠다. 그래, 이해해. 혼자서 하는 것도 아니고 조별과젠데 이해해 줘야지. 근데,




한유진님이 하성운 외 2명과 함께 있습니다.


지친 조별과제 후 치킨 파티 다들 조금만 더 화이팅하기!
[워너원/하성운]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06 | 인스티즈


좋아요 32개 댓글 16개

옹성우 성운.... 뭐야뭐야?
황민현 성운.... 뭐야뭐야?
은지   와우
김주남 오 여기 어디임?
한유진 김주남 여기 학교 앞 치킨집이지~
황혜수 우리조 팀워크 지리구요~
윤명진 오지구요~




지금 이 페북을 보고선 몇 초동안 사고회로가 멈춰버렸다. 이 망할 조별과제. 페북을 보자마자 심장이 벌벌 뛰는게 난 지금 분한게 틀림없다. 하성운에게 와있는 카톡을 읽고 싶지도 않았다. 난 영화까지 양보해서 보내준건데 지금 여자 셋이랑 치킨이 잘 들어가나봐? 얘는 남자친구도 있다는 애가 최소한의 예의도 없나보다. 자기 남친이었어도 화가 안 날건가.




띠리리-




전화가 울렸고 한껏 빡친 상태로 확인해보니 옹성우였다. 옹성우는 받자마자 한껏 신이난 목소리로 말했다.




"성이름 봤냐?"

"뭘."

"목소리 들으니까 봤네 봤어."

"짜증나니까 이만 끊을게."

"뭐야뭐야, 성이름 어디갔어. 엠티때 상철이 머리채 잡던 성이름 어디갔어."

"방금 죽었어."

"쳐들어가자. 치킨은 내가 살게."




옹성우의 제안은 솔깃했고 알겠다고 대답도 하기 전에 지금 내 상태를 확인했다. 샤워는 아까 했으니 괜찮고 오늘따라 피부도 좋은 것 같은게...




"어디냐?"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진짜 니네 둘은 세트야?"




역시나 옹성우는 황민현과 함께 있었다. 그리고 나보다 먼저와서는 내가 온 줄도 모르고 밖에서 치킨집을 훔쳐보며 하성운을 살피고 있었다.




"아 씨 깜짝이야!"

"뭐하냐, 들어가자."




들어가니 밖에서 본 것보다 더욱 화기애애했다. 알고는 있었지만 하성운은 역시나 철벽과는 거리가 좀 있었다. 그래서 내가 애를 먹었던 게 한두번이 아니었다. 그럴때마다 그냥 애 자체가 밝고 또 친화력이 있어서 그런거라고 나를 위로해왔지만 오늘은 기분이 나빴다. 옹성우는 재밌다는 표정을 지었고 황민현은 그 긴다리로 휘적휘적 걸어가더니 하성운의 바로 옆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다. 그 여자후배들은 놀라며 인사했고 황민현은 답해주진 않았다. 하성운이 황민현을 보며 놀란 표정을 지었고,




"어 황민현 여긴 어떻...."




뒤이어 온 옹성우와 나를 봤을 땐 더욱 놀랐다.




"성이름...?"

"어, 하성운?"




하성운의 표정은 바람피다가 들키리라도 한 사람의 표정이었다. 그게 더 재수없다고.




"아- 조별과제가 원래 치킨집에서 하는 거였지.. 먹어 먹어!"

"아, 아니 그게.."

"아, 너네 살인자의 기억법 봤어?"

"아니."

"그럼 내일 보러갈래? 오늘 보려고 했는데 안타깝게도 못봐가지고..."




말 하나하나에 힘을 주며 하성운 들으라고 말했다. 하성운은 내가 그럴수록 더욱 안절부절이었다. 옹성우와 황민현은 좋다며 보러가자고 맞장구를 쳐줬다.




"오빠 한 잔 더 받으세요!"




다른 애들은 그래도 상황파악이 조금 되었는지 가만히 있었는데 한유진 얘는 역시나 난년이었다. 웃으며 하성운 옆에 앉아선 하성운에게 더 마시라고 권하고 있었다.




"어, 유진아 오랜만이다~"

"네.. 네?"

"한유진 너 말이야. 나 기억안나? 며칠 전에도 한 번 봤었잖아. 넌 참 예나 지금이나 똑같네~ 사람 신경 거슬리게 하는건."

"아... 네 언니 안녕하세요."




이때까지 빡쳤던 것들이 한 번에 나오려는지 내 입은 쉴새없이 분노를 표출했다. 진짜 성격 고쳐야지 했는데 이럴 땐 내 성격이 난 좋다. 말을 안듣는 애들은 알아들을 때까지 말로 일러줘야 하거든.




"이름아, 잠깐만."




하성운은 언제 왔는지 벌써 내 옆까지 와선 내 손을 잡고 당겼다. 하성운을 노려보며 손을 뺄려고 했지만 잠시만 나와보라는 하성운의 말에 따라줬다.



[워너원/하성운]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06 | 인스티즈
"어떻게 왔어..?"

"그냥 들어온건데?"




페이스북을 잘 하지 않는 하성운은 내가 한유진의 페북을 본걸 모르는 듯 했다.




"하... 미안."

"뭐가 미안해, 조별과젠데 그치?"

"아니 그냥 조별과제 끝나고 애들이 한 잔 하고 가자는거 안올려다가 온거야."

"어쨌든 온거네."

"... 그건 그렇지."

"그럼 더이상 무슨 말을 더해. 짜증나 진짜."




그래도 미안해하는 하성운을 보니 마음이 조금 풀리려 했다.




"그럼 내일은 영화 볼 수 있지?"




그래서 한 번 져주려고 했는데.




"...내일도 쟤들이랑..."




더이상 얘기하다간 화가 나서 죽을 것만 같아서 바로 뒤돌아 집에 가려고 했다.




"...조별과제가 남았는데 어떡해. 왜 이래. 너 원래 이런 애 아니었잖아."

"이런 애? 이런게 뭔데? 지금 이 상황에서 내가 짜증내는 게 이상한거야?"




차갑게 쏘아붙이고는 다시 뒤돌아 택시를 잡으러 갔다. 끝까지 날 따라오지 않는 하성운이 세게 때리고 싶을 만큼 미웠다. 새삼 얘랑 내가 얼마나 서로 자존심이 센지 알 것 같았다. 옛날에도 불같은 성격때문에 힘들었는데 그때가 자꾸만 생각난다. 그래도 난 이번에 한 번 져주려고 했다고. 쟤네는 왜 저렇게 자주 만나는건데? 집까지 혼자 도착해서 그냥 바로 침대에 누웠다. 사귀고 처음으로 하루의 일과가 하성운과의 카톡으로 끝나지 않은 날이었다.




-




하루종일 기분이 안좋아져서 수업도 안가고 침대에 누워있는데 카톡이 울렸다. 하성운일까 싶어 바로 확인했지만 아쉽게도 그건 아니었다.




배진영 누나 안녕하세요!
은지 이름아~ 수업 왜 안왔냐ㅠ
박우진 안녕하세요.
은지 말 안해도 안다. 그래서 일부러 우리 과 몇 없는 남자애들 다 쓸어모았다.




갑자기 만들어진 조별과제를 위한 단톡방이 보였다. 우리 과는 대대로 여자가 훨씬 많은 비율을 차지했지만 그 속에서도 남자들은 당연히 몇명은 있었다. 이름이 익숙치 않은 걸 보니 이번에 새로 들어온 애들인 듯 했다. 은지도 어제 그 페북을 봤고 역시나 내 마음을 잘 알았다.




은지 안 바쁘면 지금 학교 앞 스벅으로 올래? 회의 할 게 좀 있어서.
은지 빨리와야해 ㅃㄹㅃㄹㅃㄹㅃㄹ




은지의 다급한 카톡에 알겠다고 대답하고 바로 준비해서 나갔다. 카페 안으로 들어서니 바로 은지가 보였다. 들어가서 은지 옆에 앉으니 그 단톡방에 있었던 후배들이 보였다.



[워너원/하성운]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06 | 인스티즈
"안녕하세요 누나!"
[워너원/하성운]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06 | 인스티즈
"안녕하세요."

"어.. 응 안녕."




하나같이 풋풋하고 귀여웠다. 아직 학생티를 못 벗은 듯 해보이는게 귀여웠다.




"조장은 누구야?"

"내가 해야지."

"누나 오늘 회의는 좀 짧게 하고, 친목 도모를 위한 자리를 갖는게 어떠신지."




쟤는 얼굴이 소멸직전이었다. 생글생글 웃으며 은지한테 묻자 은지도 마음에 들었는지 조용히 손을 들어 하이파이브를 했다.




"아, 근데 누가 배진영이고 누가 박우진이야?"

"제가 배진영이고 얘가 박우진이요."

"야 우진아, 니는 왜 이렇게 말을 안하노."




아직 낯을 좀 가리는 듯 해보이는 박우진이란 애는 정자세를 유지하며 말을 잘 하지 않았다.




"아, 얘가 낯을 좀 많이 가려요."

"그렇구나.."




은지는 대충 나와 박우진에겐 자료조사를 배진영에겐 ppt를 맡기곤 이번 회의는 끝이라 했다.




"그럼 이제 뭐해..?"

"놀아야죠 누나!"




밝은 배진영의 얼굴에 난감했다. 난 지금 놀 기분도 아니고 지금은....




"야, 야 그냥 니가 먼저 사과해."
[워너원/하성운]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06 | 인스티즈
"아 할거야.."




투닥대며 가게 안으로 들어오는 하성운과 옹성우가 보였다. 그래서 나는 바로 처음보는 이 아이의 손을 덥석 잡았다.




"그래! 놀자!"

"네, 네?"




시종일관 활발하던 이 아이도 갑작스러운 내 적극적인 행동에 당황한 듯 해 보였다.




"....저거 성이름 아니야?"

"어..."

"놀자 진영아! 너도!"




옆에서 놀란 표정으로 있던 박우진의 손까지 잡고 흔들었다. 옆에선 은지는 흐뭇하게 웃었다.





"누나 제가 구울게요!"




놀자고는 했지만 우리 모두 마땅히 갈 곳은 없어서 근처에 있던 삼겹살 집에 왔다. 은지가 무슨 수를 쓴건지는 모르겠는데 아까 카페에서 부터 여기까지 계속 옹성우와 하성운은 함께였다.




"...배진영... 빨리 쌈싸줘 이름이한테 쌈..."

"네..? 네."




갑작스러운 은지의 주문에 나와 배진영은 함께 당황했다. 하지만 하성운의 시선이 느껴지기 때문에 난 한껏 기분 좋은 척을 했다.




"어우 야 넌 뭘 그런걸 시키고 그래~ 애 당황하겠다."

"아니에요 누나. 아!"




배진영은 쌈을 싸서 내 입에 넣어줬고 박우진도 은지의 눈빛에 슬금슬금 쌈을 준비했다.




하성운 성이름카




톡이 왔지만 일부러 확인하지 않았다. 부글부글 끓어올라하는 하성운이 보였다.




"... 선배 이것도.."

"와 진짜 성이름 인기 좀 봐."




은지가 자꾸 옆에서 띄워주는 것으로 보아 대충 어제 일을 옹성우에게 들은 듯 했다. 그래서 은지가 옹성우를 하성운 데리고 오라고 여기저기로 불렀겠지.




"누나 나중에 저희 동아리에서 공연할 때 보러오세요."

"너희 무슨 동아린데?"

"댄스요. 우진이 얘가 진짜 춤 기가 막히게 춰요."

[워너원/하성운]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06 | 인스티즈
"..."

"와 진짜? 멋있다~"




평소에 잘 쓰지도 않는 콧소리를 가득 담은 목소리로 대답했다. 박우진은 쑥스러운지 얼굴을 붉혔다. 계속 오는 하성운의 카톡을 하나도 읽지 않자 하성운은 화가 나는지 자리에서 일어섰다.



[워너원/하성운]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06 | 인스티즈
"자기야~!"




....?
저기서 하성운이 웃으며 달려왔고 내 팔짱을 꼈다. 생전 처음 들어보는 호칭과 함께.




"여기서 뭐해~ 오늘 나랑 영화보러 가기로 한거 까먹은거야?"




내 어깨에 머리를 부비는 하성운을 보니 자꾸만 입꼬리가 들썩들썩 했다.
... 미친 귀여워.




"... 뭐야 너."

"가자 가자. 야 은지야 내가 나중에 밥 값 줄테니까 이름이 좀 데려갈게~"

"야.. 야! 어디가!"




계산하는 옹성우를 지나쳐 우리는 둘만 삼겹살 집을 빠져나왔다. 나오자마자 가두다시피 날 끌어안았던 하성운은 나를 놓아줬다.




"아니 뭐야 갑자기."

"내가 잘못했어... 그만 화 풀어."




귀엽다가도 어제 일이 갑자기 불쑥 생각나서 쏘아붙혔다.




"왜 이래, 너 원래 이런 애 아니었잖아. 조별과제에 벌써 화내면 나 나중에 사회생활 하는 건 어떻게 보려고 그래?"

"내가 이기적이었어. 오늘 너 다른 남자애들이랑 있는 거 보니까 니 마음 이해가더라."

"그래~ 알겠어. 알겠으니까 난 다시 들어가볼게."




우물쭈물 거리며 기어들어가는 목소리로 내 손도 아니고 내 손가락을 움켜쥐며 사과하는 하성운의 모습이 처음이라 놀려대고 싶었다. 다시 삼겹살 집 문을 열었을 땐 하성운이 뒤에서 날 안았다.




"성이름.. 미안."

"알겠어~ 알겠어~"

"아 진짜..."




계속 똑같은 말로 티격태격 대고 있었고 안에서 계산을 마치고 나온 옹성우가 우리를 봤다. 보고선 헛구역질을 하는 시늉을 해서 가라고 손짓을 했다.




"야 왠만하면 받아줘라~ 하성운 어제 울었대요~"

"풉-"

"야 너 진짜 죽는다."




옹성우는 큰 한 방을 날려주고는 유유히 떠났고 뒤 돌아서 쳐다본 하성운의 얼굴은 빨개져있었다. 그 중에서도 유독 귀가 엄청 빨갰다.




"너 울었냐?"
[워너원/하성운]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06 | 인스티즈
"뭐래 쟤 말을 믿어?"

"완전 쪼다....."

"아 아니라니깐?!"

"너.. 지금 나한테 화냈어?"

"아니아니.. 아니지."




나는 마지막으로 장난스럽게 하성운의 배를 주먹으로 치며 남아있던 앙금까지 탈탈 풀었다. 그 행동의 의미를 아는 하성운도 얼굴에 웃음을 띄었다. 그러면서 내 어깨에 팔을 감싸고 길을 이끌었다.




"우리 어디갈까? 아 영화 볼까?"

"몰라."

"에이 왜 영화보자~"




우리는 이렇게 여차저차 하루도 안되서 풀었고 하성운이 오늘 잡혀있던 조별과제 모임에 나타나지 않고 자료조사 한 것만 보내고 끝냈다는 건 나중에 들은 얘기였다.












꺄항 여러분 자주 보네요.
오늘도 특별편으로 오려고 했지만 이건 내용에 넣어도 좋을 것 같아서 넣었어요!
왠지 진영이와 우진이가 자주 나올 수도 있을 것 같아서요.ㅎㅎ 근데 애들 나이가 다 엉망이네요. 이해해..주실거죠...

이 화가 올라간 후 부터는 특별편에 암호닉 신청을 하셔도 올려드리지 못해요!
여기다가 암호닉 신청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암호닉] 꼭 이렇게 신청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암호닉♥

작소셍 나이키 코니코니 남융 쩨아리 설 제팅 자몽슈 하나둘셋 퍼퓸 운운운 체리워터 빰빰 빵빰

 하구름 뷔땀눈물 일오 린린 밀감 정수기 찐빵 구름요정 밍밍밍루 몽실이 괴도 셍구름 피치 ♡으거니여친♡ 0527 새벽

체리봄 경화수월 하성운통장 찬아찬거먹지마 마요 페이버 어이엄슴 배챙이 블체 윤맞봄 수 지 몽구 영민이의 토마토 덧니참새 철죽이 게으른개미 햄아 박참새 운깅 금붕 늘부

 구르미그린셍운 마음이 코코팜 구르미 옹히 새벽달빛 너구리 휘이니 구르믜 안개 자몽 룩스 강피치 똬리 구르미그린성운 람 어피치 휘둘리는둘리 우즈 옹청이

 하씨가문왕자님 황제 구르미❤ 장댕댕 옹성우 녜르 rd 초록하늘 봄파카 옹옹옹 구남칰 민트 오늘도행복해 다다다 비태긴 름둥이 아앙아 뿌제 알팤팤민 하츄 물결잉

미녀 여우별민현 딸기콩 탱운0610 윤맞봄 쭈뿌쭈뿌 후라이 포로리 이루 연이 선몽 씽씽 포도가시 애정 브로바 이월사일금 분쏘맘 춍춍 과자 RZRZ 구릉구릉 숮어 옴뇸뇸 

영이 620 지재 1216 몽실이 알았다의건아 ♥심슨♥ 구르미구름아 사이다 REAL 민트향 둠둠 강단이 샘봄 うみ 녜리12 


응원해주셔서 감사해요 ㅠㅠ! 정말루 댓글 하나하나 다 힘이 된답니다.

누락이나 오타가 있다면 말해주세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워너원/하성운]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06  239
6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6년 전
전팅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96
분쏘맘이에여!!!
성운앜ㅋㅋㅋㅋㅋㅋㅋ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여?ㅎㅎㅎㅎㅎㅎㅎㅎㅎ처음에는 좀 화가 났지만ㅎㅎㅎㅎㅎㅎㅎ성운이 애교부리는거 보고 광대가 올라가서 내려오질 않네염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허ㅠㅠㅠㅠ자까님ㅠㅠㅠㅠㅠㅠ저 현생에 치이다가 자까님 댓글 받고 들어왓어여ㅠㅠㅠㅠㅠㅠ으헝ㅠㅠㅠㅠㅠ매일매일 출석도장 찍은다고 했는데ㅠㅠㅠㅠㅠㅠ또 1등으로 달려왓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선댓만 남기고 가다니ㅠㅠㅠ죄송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
허억 ㅅㄷ
6년 전
독자9
작가님!!~!~!! 아까 특별편에서 암호닉 놓쳤던 사람입니다.. [참새야!]로 부탁드려요♥ 이이일단 이렇게 조별과제도 써주셔서 넘 감사해요 꼭 보고 싶었는데ㅜㅠㅠ (넙죽) 진짜 서로 질투하고 귀엽게 푸는 둘 너무 귀여워요 아악 성운,,, 넘 채고대네요....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많이 써주세요~!~!~ 사랑합니다 작가님 쬭쫍 7화도 기대하구 있을게욤!

6년 전
전팅
아 ㅎㅎ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
ㅅㄷ
6년 전
전팅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4
ㅅㄷ
6년 전
독자17
구르미구름아 입니다 작가님~~~~ 성운이 넘나 사랑스럽고 귀여워서 계속 입 씰룩대면서 봣네옄ㅋㅋㅋㅋㅋㅋㅋㅌㅋ 바쁘신데 이렇게 빠른 연재 너무 좋습니다!❤️
6년 전
전팅
구르미구름아님 감사해요 ㅎㅎ
6년 전
독자5
벌써잼씨다
6년 전
전팅
우와우왕
6년 전
독자6
[전의별]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진짜 하성운 넘 귀엽구여.... 나중에 우진이네 동아리 진짜 보러가서 성운이가 더 삐지는것도 보고싶네요...;-; 다 넘 귀여워요ㅠㅠㅠ
6년 전
전팅
암호닉 신청감사합니다 ㅎㅎ 소재 좋은것같아요 ㅎㅎ
6년 전
독자7
체리봄이에요!!! 둘이 서로 사이좋게 질풀려서 너무 다행이에요!!!!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6년 전
전팅
체리봄님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8
다다다 입니다!!ㅜㅜㅜ오늘 성운이는 넘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늘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전팅
다다다님 감사합니다 ㅎㅎ 꾸벅
6년 전
독자10
ㅠㅜㅜㅜㅜㅜ성운이너무귀여워요ㅠㅜㅠㅠㅜㅠ너무재밌어요ㅠㅠㅜㅜㅜ
6년 전
전팅
우와웅 감사핮니다 ㅎㅎ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전팅
녜리12님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독자12
탱운0610/ 아...성운이 귀여워서 벽뿌시고싶네여.......ㅜㅠㅜㅜㅜㅜㅜㅠ진짜 여주 성격도 넘좋고 매화마다 사이다라서 넘넘 조아요ㅠㅜㅜㅜㅜ
6년 전
전팅
탱운0610님 감사핮니다!!
6년 전
독자13
마요입니다ㅠ아 성운이는 또 귀엽네요ㅠ손가락잡는것도 귀엽네요ㅠ
6년 전
전팅
마요님 반가워요 ㅎㅎ
6년 전
독자14
아진짜둘다기여워요ㅜㅜㅜ
6년 전
전팅
마자요ㅠㅠ
6년 전
독자15
춍춍입니다...세상에...성운이 넘귀엽규 ...사랑스럽규... 다해먹어라 흐그흐긓ㄱ흑 ㅠㅠ 다음편은 무슨 애피소드일지 증말증말 기대됩니댜양
6년 전
전팅
춍춍님 감사합니다 ㅎㅎ !!
6년 전
독자16
[월남쌈] 암호닉신청용!!! 아진짜너무재밌어요 ㅠㅠㅠㅠ 성운이지기야할때넘나 귀여워..윽
6년 전
전팅
암호닉신청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8
[챠미]로 암호닉 신청할게여 작가님! 아 성운이 너무 귀엽다ㅠㅠㅠㅠ여주도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둘이 공냥꽁냥한 모습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항상 잘 읽고 있습니다❤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19
자소서 쓰시느라 바쁠텐데 자주 와주셔서 감사해용 넘재밌어용~~
6년 전
전팅
감사합니다ㅎㅎ 자소서 다 썼어요><
6년 전
독자20
[뭉게구름] 암호닉 신청할게요!
신알신하고 정주행해서 다봤어요ㅠㅠㅠ
정말 짱짱....!!!!!!!성우니ㅠㅠㅠㅠ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 ㅎㅎ 앞으로 함께해요
6년 전
비회원30.61
헤엑!!! 이게 몬 일이야.,, 작까님 ❤️❤️❤️❤️ ㅠㅠ 우선 저는 휘둘리는 둘리입니댜!!! 또 이 좋은 날에 딱 적당한 시간에 6화를 올려주셨군뇨!!!! 정말 싸랑합니다❤️❤️ 질투하는 셍운이의 모습 잘 보았어요 그리구 배진녕,, 참새 진짜 자주 등장시켜쥬세요,,,, 너무 귀여워ㅠ,,, 우리 후배들 .. (아직 헤어나오지 못하는 중) 흑흑 ㅠㅠㅠㅠㅠ오늘도 넘나 잘 읽꼬가요 작가님!!!!~~❤️
6년 전
전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휘둘리는 둘리님 감사핮니다 ㅎㅎ ❤️
6년 전
독자21
아 하성운 뭔데 이렇게 귀여운거져....?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기야 하는데 배고파요팩짤 표정이 왜이렇겤ㅋㅋㅋㅋㅋㅋ잘어울리는건지 모를일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전팅
항상귀여운셍운이ㅠㅠ
6년 전
독자22
1216입니다 자까님,,,?? 학원 끝나자마자 본 게 이 키알이라니 후다닥 달려왔어요,,,,>___< 둘 다 넘넘넘 귀여워서 광대 폭발할 정도로 아빠 미소 지으면서 보다가도 설레네용 하핫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당 ❣❣
6년 전
전팅
1216님 감사합니다 ㅎㅎ ❤️
6년 전
독자23
[우럭]으로 암호닉 신청이욥!!!! 특별편으로 셋 다 원했는데 벌써 2개나 써주시다니ㅠㅠㅠㅠ 사랑해요 작가님ㅠㅠㅠㅠㅠ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4
아유ㅠㅠㅠㅠ귀여운 성운이..!!더 싸우지않고 풀어서 다행이예요!귀어워..끙
6년 전
전팅
감사합니당 ㅎㅎ
6년 전
독자25
어피치에요! 꺄아아아아ㅏ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은 항상 저를 설레게 하시는군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설레요ㅠㅠ 어떡해요ㅠㅠㅠ 진짜루ㅠㅠㅠㅠㅠㅠㅠㅠ❤️❤️❤️❤️❤️❤️❤️❤️❤️❤️❤️❤️❤️❤️❤️❤️❤️❤️❤️❤️❤️❤️❤️❤️ 성운이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 사랑 다 드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전팅
어피치님 감사합니다 이렇게 많은 하트를.... ❤️
6년 전
독자26
안녕하세요 작가님! 저 うみ입니다! 성운이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 엉엉 만약 여주 상황이 저였다면 전 그냥 집에서 우울하게 있었을걸요... 그래도 잘 풀려서 다행이에요!! 잘 보고 갑니다!
6년 전
전팅
반가워요 일본어님!!!! 저게 우메인가요...? 우는 맞는거 같은데 뒷글자가 뭐죠??
6년 전
독자90
저는 우미로 알고 있어요! 사실 일본어 잘 모르는데 글자가 예뻐서...하하
6년 전
전팅
아하!! 예뻐요 예뻐!
6년 전
독자27
싸워도 귀엽게 잘 푸네요ㅋㅋㅋㅋㅋ조별과제 역시 너무 재밌습니다!!!
6년 전
전팅
ㅎㅎ 감사합니다 다행이에요!
6년 전
독자28
포로리입니다! 성운이 조별과제로 애를 많이... 먹었네요... 물론 여주 마음이 이해가 안 되는 건 아니지만! 너무 다정한 남자야 ㅜㅜ 그러지 마로라... 앞으로 진영이랑 우진이도 자주 나온다니까 기대합니다!
6년 전
전팅
포로리님 반가워요 ㅎㅎ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9
오아ㅏ 대박이에요 질투하는 여주도 그렇고 성운이도 둘 다 대박 귀엽네요 사실 위에서 성운이한테 살짝 화가 나긴 했지만 여주가 복수하는거보고 스르르 풀렸답니다(사실 자기야 때문인건 안비밀) 너무 재밌어요 항상 너무 재밌게보고있어요 암호닉 [@불가사리]로 신청할게요
6년 전
전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암호닉도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0
구르믜!
아 작가님 ㅜㅜ ㅜ ㅜ 성우니 넘 넘 기엽잔아요ㅜㅜㅋㅋㅋㅋ 우진이 반응도 귀엽고 ㅋㅋㅋ한마디도 안햇지만 ㅋㅋㅋ귀여워요 ㅋㅋㅋㅋ 아

6년 전
전팅
우진이는 존재만으로 이미 귀여워서....
6년 전
독자31
작소셍입니다ㅠㅠㅠ 여초과×남초과 엠티글 본지 몇시간안됐는데 칼업뎃이라뇨ㅠㅠㅠㅠ 사랑합니다ㅎㅎㅎ 성운이는 여전히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전팅
작소셍님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2
숮어입니다!! 하성운 처음에는 괘씸했는데 애교부리는거 보니가 ..다 풀려버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성운 ㄱㅇㅇ.. 은지랑 옹이 캐리했네요! ㅋㅋㅋㅋㅋㅋ 글 잘 봤습니다! 다음 편 기다릴게요~
6년 전
전팅
숮어님 감사합니다 숮어님도 ㄱㅇㅇ..,
6년 전
독자33
장댕댕입니다! 특별편에 이어서 이렇게 다시 오시다니ㅠㅜㅠㅜㅠㅜ 쌈싸줘 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은지 말보고 완전 터졌어요 너무 재밌어요!!!
6년 전
전팅
감사해요 장댕댕님 ).(
6년 전
비회원84.231
[월광] 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아 진짜 ㅠㅠ 어떻게 특별편까지 이렇게 재미있을 수가 있죠 작가님... 매일 이 작품 기다리는 맛에 살아요! ㅠㅠ 다음 편도 기대하고 있을게요!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독자34
진짜 성운이 너무 귀여워서 입꼬리가 씰룩거려요ㅠㅠ 잘읽었쯥니다ㅠㅠ
6년 전
전팅
감사해요>.<
6년 전
독자35
ㅋㅋㅋㅋ병아리들이 추가됐다!! 그나저나 은지 진짜 최고의친구네욬ㅋㅋㅋ눈치백단행동대장!!
6년 전
전팅
제 주위엔 왜 은지없어요ㅠ..?
6년 전
독자36
하...ㅁㅣ친...하성운ㅠㅠㅠㅠ겁나 기엽쟈나ㅠㅠㅠㅠ내가 못살아ㅜㅜㅜㅜㅠㅠ으아러ㅠㅠㅠㅠㅠ
6년 전
전팅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독자37
RZRZ에요ㅠㅠㅠㅠㅠㅠ!!! 조별과제 솔직히 제일 안반긴 주제였었는데 이렇게 보니 대유잼쓰!^£^작까님이 쓰셔서 그런가 걸껄껄
6년 전
전팅
알지알지님!! 조별과제 왜요왜요ㅠㅠ 그래두 맘에 들어서 다행이야요
6년 전
독자38
[10000쩡]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작가님 성운이 넘나 귀여운것.....하 삭막한 일요일 힘내구 갑니다 하하^^
6년 전
전팅
암호닉감사합니다 ㅎㅎ 벌써 화요일~~
6년 전
독자39
작가님 민트입니다!! 초반에 부들부들했는데 성운이 사과하는게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운것도 너무 귀엽고ㅠㅠㅠ 작가님 바쁘실텐데 글 계속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당!
6년 전
전팅
민트님 감사해요 ㅎㅎ!!
6년 전
독자40
아앙아입니다!!! 조별과제편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서로 질투하는 게 너무 귀여웠어요♡♡ 여주가 봐주지 않고 바로 일종의 복수?를 해서 참기만 하는 것 보다 그래도 속시원했어요ㅎㅎ 진영이랑 우진이랑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은지와 성우가 오늘 둘 사이를 이어지게 만들었네요ㅋㅋㅋㅋㅋ성운이에게 붙는 그 여자후배는 언제 떨어질지 정말 속 시원한 화가 나왔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
6년 전
전팅
아앙아님 감사합니다 ㅎㅎ 여자후배를 어찌 처리할까요..!
6년 전
독자92
여주처럼 당한 많은 사람들이 여자후배의 만행을 대전에 올리고 입소문도 퍼져서 그냥 그 여자후배가 휴학을 하는 건 무리수일까요...ㅎㅎ...ㅎ...ㅎ휴ㅠㅠㅠㅠㅠㅠ한방에 보내버렸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1
빵빰입니다 ㅠㅜㅜㅜㅜㅜ 성운이나 여주나 둘다 너무 귀여워요 ㅠㅜㅜㅜ 서로 질투하는 게 제 눈에는 왜 이렇게 귀엽게 보일까요 ㅜㅜㅠㅜ 오늘 편도 잘 보고 갑니다 :)
6년 전
전팅
빵빰님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전팅
옹히님 감사해요 ㅎㅎ
6년 전
독자43
작가님 둠둠이에요 ! 성운이랑 여주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ㅠㅠㅠ? 오늘도 잘 보고 가요 ~~!!
6년 전
전팅
둠둠님 반가워요!!
6년 전
독자44
샘봄 / 아작가님이랑 결혼하고싶다 아 너무 즇아요 진짜 입꼬리가 안 내려와요 흐너 ㅠㅠㅠㅠㅠ 다시 보러가야지 진짜 성운이 머무 좋아요 진짜 진짜 여친생기면 저럴것가아소 더 아후 ,,,
6년 전
전팅
결혼합시다 샘봄님....
6년 전
독자45
씽씽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성운이 왜저러케 규ㅣ여운거죠ㅠㅠㅠㅠㅠㅠ진짜 지구뿌셔 우주뿌셔 다해버릴ㄹ라니까여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6년 전
전팅
씽씽님 감사해요 ㅎㅎ!!
6년 전
비회원33.208
[향기]로 암호닌ㄱ 신청해욤 1화 때부터 계속 보고있는데 ㄹㅇ 제 취저입니다 작가닌 제 사랑 다 가져가세요!!!!!! 6화 성운이 시점이 궁금합니당 작까님!@~@#!~~@@~!@~@!@!!!!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 ㅎㅎ 성운이 시점은 한 번도 생각 해 본적이...............
6년 전
독자46
몽실이에요 !! 오늘도 성운이는 너무 귀엽고 ㅠㅠㅠㅠㅠ 마지막에는 서로 잘 풀려서 다행이네요옷 좋은글 감사합니닷 !!
6년 전
전팅
몽실님 감사해요 ㅎㅎ!!
6년 전
독자47
[구름그림] 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성운이 울었대요~~왜케 귀여워요ㅜㅜㅜ흑흑 우진이랑 진영이 히히히 자주 봤우면 좋겠네요^^!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독자48
620이에요 !!! 작가님 ㅠㅠㅠㅠㅠ성운이랑 여주랑 서로 티격태격하는거 너무 귀엽고ㅠㅠㅠㅠ성운이 사과하는거 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우진이랑 진영이를 이 글에서 보니까 반갑네요 설마 삼각은 아닐거라 믿어요ㅎㅎㅎㅎ
6년 전
전팅
620님 안녕하세요 ㅎㅎ 삼각은 아닐거에요~~
6년 전
독자49
헉 자까님 ㅠㅠ 아까 봤는데 이렇게 또 올려주시다니요 일오입니다!!! 자까님 너무너무 좋아요 화해를 빨리해서 다행입니다 서로 이해해주고 배려하는 커플 너무너무너무 예뻐요 흑흑 보기조운 커플...ㅠ ㅜ ❤
6년 전
전팅
감사합니다 ㅎㅎ 꼭 저런 연애 .... ❤️
6년 전
독자50
하나둘셋이예요ㅠㅠㅠㅠ
아 성운 너무 귀엽자나요ㅠㅠㅠ 진짜 성운이가 화풀라할때 입꼬리가 어떻게 가만있질 못했어요ㅎㅎㅎㅎ 작가님 최고 감사합니다..❤

6년 전
전팅
하나둘셋님 최고감사해요 ㅎㅎ
6년 전
독자51
알팤팤민입니다♡♡아니 성운이가 그 현장을 목격했을때 엄청 정색하고 화낼꺼라 생각했는데 저리 귀엽게 애교부리면 어떤 연인이 화가 안풀릴까요ㅎ
6년 전
전팅
알팤팤민님 안녕하세요 ㅎㅎ 감사합니답
6년 전
독자52
안녕하세요 조심스럽게 [해령] 암호닉 신청합니다!!!!!!작가님 진짜 정망 완전 리얼 재미있게 보고있어요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듈이 금방 화해해서 다행이네요ㅎㅎㅎㅎㅎ서로 질투하는모습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전팅
암호닉 신청 정말 완전 대박 리얼 헐 감사해요 ㅎㅎ
6년 전
비회원184.175
빰빰입니당 오늘도 너무 재밌어요ㅋㅋㅋ완조니 순둥이 커플이네요 귀여워..ㅠㅠㅠㅠㅠ
6년 전
전팅
빰빰님 감사합니다 ㅎㅎ 자기들 말로는 불같은 성격이라지만 우리가 보기엔 세상 순둥이..
6년 전
비회원213.93
( 포카포카칩 ) 암호닉 신청 할게용~~! 작가님 구르미랑 여주 너무 귀여워요 ㅠㅠ 다음에는 둘이 놀이동산도 가고 거기 성우랑민현이도 껴서 넷이서 잼나게 놀고 그런거 보고싶네용ㅎㅎㅎ
6년 전
전팅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ㅎㅎ 소재도 좋은 것 같아요!
6년 전
독자53
하성운 안절부절하는거 왜이리 귀엽죠ㅋㅋㅋㅋ역시 조별과제는 모든 문제의 근원이네요ㅋㅋ그래도 덕분에 귀여운 성운이 봐서 좋으네요
6년 전
전팅
감사합니다 ㅎㅎ ?
6년 전
독자54
[섹베오레] 암호닉 신청이요!!!! 자까님 너무 재밌어요 ㅜㅜㅜㅜㅜ 진짜 사랑해요❤️❤️
6년 전
전팅
암호닉신청감사합니다!! 저두욤 ❤️
6년 전
비회원82.132
암호닉[오오까지 가보자]로 신청할게요! 진짜 친구깉으면서도 연인같이 지내는모습 보면서 저도 모르게 웃고있어요 너무귀여워요ㅠㅠ
6년 전
전팅
암호닉신청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55
헐 안녕하세요 찐빵입니다!!! 아 너무 설레여 아 진짜 너무 귀엽고... 광대가 내려오질 않아요... ㅠㅠㅠㅠㅠㅠ
6년 전
전팅
찐빵님 감사합니다 ㅎㅎ 제가 내려드릴게요).(
6년 전
독자56
아 뀨엥....하성운 너무 귀여워서 광대가 하늘 뚫고 승천할 기세............. 나중에 우지니 춤 구경 하러 갈때도 질투해줬으면 좋게따..........
6년 전
전팅
ㅎㅎ 감사합니당!!
6년 전
독자57
늘부입니다 성운이 너무 귀엽네요 울었다니ㅋㅋㅋㅋㅋ 찌질이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구ㅣ여우니까 봐준다ㅠㅠ 성운이 철벽 칠 줄도 알아야 할 텐데 이번 기회에 단단히 알아갔으면 좋겠네요 ㅎㅎ
6년 전
전팅
놀부 x 늘부 o 님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독자58
운깅이에요!! 아오늘꺼대박이에요ㅠㅠㅠㅠ질투성운이ㅠㅠㅠㅠ 그저 댕댕이에요 정말ㅠㅠ 꼭 꼐안는다니 진짜로 귀여워서 죽습니다흑슈ㅠㅠㅠ
6년 전
전팅
운깅님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독자59
사이다입니다!
조별과제 화나지만 질투하는 성운이와 당황하는 모습이 너무 귀여운걸요ㅠㅠㅠㅠ❤️

6년 전
전팅
사이다님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60
옹성 우입니다!!! 서로 서로 질투하는 것 좀 보세여ㅠㅠㅠㅠ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지 않나요ㅠㅠㅠ 진짜 오늘 편 너무 좋아요!! 이런 글 가지고 오시면 정말 감사합니다!헤헤헿 오늘 편 보면서 계속 싱글싱글 웃고 좋았아요!! 저런 여우 누가 제발 처리해주세요ᅲᅲᅲᅲ
6년 전
전팅
어떻게 처리해드릴까요! 말만 하세요!ㅎ.ㅎ
6년 전
독자87
공개적으류 처 형 해주세요!!!!!!!! 전 학샐들에게 소문 쫙!!! 퍼지도록!!!!!! 워후!!!!
6년 전
전팅
역시 독쨔님 스케일이 남다르시군요.......!
6년 전
독자61
밍밍밍루에요 ㅜㅠㅠㅠㅜ너무 귀여워요우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좋은 글 감사해요
6년 전
전팅
밍밍밍루님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독자62
자몽입니다! 귀에서 피나는 성운잌ㅌㅋㅋ귀여워요 ㅠㅠ 작가님 진짜 열일하시네여.. 질투하는 성운이 보고싶었는데 이렇게 재밌게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전팅
자몽님 감사합니다 ㅎㅎ 열일열일 ♡
6년 전
독자63
이얏 하가왕 입니다아❤️
와.. 저 저기 뭐냐 "우진이 춤 진짜 잘춰" 라는 코멘트 밑에 있는 짤에서 한동안 일시정지 했잖아여,, 풀네임 박우진오빠,, 오빠 너무 잘생겼어여,, 흡 아 그리고 성운이가 못참고 여주한테 가서 어깨에 부비부비 하는거 상상하니깐 와.. 진짜 용서 안 해주고는 못베기겠네여 증말 ㅠㅅㅠ !! 그리고 작가님 우진이랑 진영이 자주 나오게 되는거 아주아주 좋은 전개입니다,, 예스굿,,

6년 전
전팅
이얏 하가왕님!!! 항상 정성스러운 댓글 감사합니다 ㅎ3ㅎ ❤️
6년 전
독자64
세상에....백허그.....설렘사.....어떻게요....너무 설레는 건.....[124]로 신청할게요ㅠㅠ 너무 설레고ㅠㅠ 재미있고ㅠㅠ작가님이최곱니다ㅠㅠㅠ
6년 전
전팅
암호닉신청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65
브로바에요! 사실 한유진 보기싫어서~! 조별과제보다 페북 밀었었는데 성운이 귀여워서 롬곡 흘리고갑니당ㅠㅠㅠㅠㅠ 작가님 체고야...ㅠㅠ
6년 전
전팅
브로바님 감사합니다 ㅎㅎ 역시 공공의 적....
6년 전
독자66
쩨아리입니다 !! 아 지짜 성운이 ㅜㅜㅜㅜㅜㅜ너무 사랑스러워요 너무 귀엽구 난리ㅜㅜㅜㅜ 저러는데 어떠캐 화가 안풀려요 ... 다시항번 더 정독하고와야겤ㅅ어여ㅠㅠㅠ 제심장 뿌셔 ㅠㅠㅠ오늘도 너무 잘 봤습니당 ❤️❤️ 좋은글 감사해용
6년 전
전팅
쩨아리님 항상 감사합니다 ㅎㅎ ❤️
6년 전
비회원172.38
미녀에요!! 성운이가 처음에 자존심 세우느라 안잡는줄알고 화날래했는뎈ㅋㅌㅌㅋㅋ울었다닠ㅋㅋㅌㅋㅋㅋㅌㅋㅋㅋ아 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ㅜㅜ ㅠ 긔여워 미쳐ㅠㅜㅜㅜㅜㅜ 원래 막 이뤄지고나면 내용이 들 설레지던데 이건 대체 왜 이렇게 설레는거야ㅠㅠㅠㅠㅜ작가님 필력이 좋은탓 ㅠㅠㅠㅠ
6년 전
전팅
ㅋㅋㅋㅋㅋㅋㅋㅋ미녀님 감사합니다 ㅎㅎ 제 필력보다 성운이 덕.....!!
6년 전
비회원80.196
[퍼퓸] 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ㅜㅜ 세상에 성운이 너무 귀엽네여 ㅠㅠ 일부러 막 손잡고 그랬던 여주도 ㅠㅠ
6년 전
전팅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ㅎㅎ 근데 이 암호닉 원래 있었던 것 같은데.....잠시만요
6년 전
전팅
퍼퓸님이 이미 있으셔요.....후엥 ㅜㅜ
6년 전
독자67
[1158]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너무 잘보고 있어요ㅎㅎ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비회원55.18
개으른개미에요!!! 성운이 질투 성공적~
6년 전
전팅
게으른개미님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독자68
작가님 항상 정말 너무 잘 보고 있어요♥️
제가 사실 조별과제 말고 다른 곳에 투표를 했었는데 조별과제도 너무 좋은 거 아닙니까 최고입니다ㅜㅅㅜ 항상 좋은 글 감사하고 [구름빵]으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요♥️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 ㅎㅎ ❤️
6년 전
독자69
덧니참새입니다!!성운이랑 여주 서로 질투하는거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넘구ㅣㅠㅠㅠㅠㅠㅠ
6년 전
전팅
덧니참새님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비회원160.26
작가님 영이입니다!
성운이가 미안하다고 사과하는 모습이 왜이렇게 사랑스러운거죠?♡♡
아주 그냥 주머니속에 넣어다니고 싶네요ㅋㅋㅋ
한유진인지 뭔지는 왜 계속 성운이 옆에서 알짱거리는건지...빨리 떨어져나갔으면 좋겠네요!
부디 성운이와 여주에게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바랍니다ㅎ.ㅎ

6년 전
전팅
영이님 감사합니다 ㅎㅎ 영이님도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6년 전
독자70
남융이에요! 애교 부리는 성운이 진짜 귀여워요 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가요!!
6년 전
전팅
남융님 감사해요 ㅎㅎ!!
6년 전
독자71
[하구름]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하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조별과제를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성운이 왜 저렇게 귀엽나요ㅠㅠㅠㅠ 오눌도 너무 잘봤어요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
6년 전
전팅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전팅
죄송하지만 같은 암호닉이 이미 있네요ㅠㅠ
6년 전
독자88
헛 나름 찾아보고 했는데 같은 암호닉이있다니ㅠㅅㅠ 번거롭게 해서 죄송해요ㅠㅠ[뭉게구름]으로 다시 신청할게요!!! 항상 좋은글 너무 감사해요❤️
6년 전
전팅
ㅎㅎ 넴 안번거로워요!! 괜찮숨답 저두 감사해요 ❤️
6년 전
비회원108.155
하구름입니더... 유지니 나대지마 쓰읍...! ㅋㅋㅋ쿠 우지니ㅠㅠㅠ 으앵 ㅜㅜ기여우ㅑㅠㅠ ㅅ성운이 !!! 조뮤 한유진이랑 떨어져서 다녀라고 ㅠㅠㅠ 귀여우니까 봐준다 ㅠㅠㅠ 어휴ㅠㅠㅠ
6년 전
전팅
하구름님 감사합니다 ㅎㅎ !!
6년 전
독자72
작가님 너구리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운이 너무 귀여워서 어쩌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교로 화 풀어주다니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한유진 정말.......남친도 있다면서 쟤 일부러 저러는거죠...ㅂㄷㅂㄷ 넘 재밌어요 잘 보고가용❤❤

6년 전
전팅
너구리님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독자73
꺄호 작가님 안녕하세요 ~~! 우즈에요 ^0^ 성운이가 여주 엄청 좋아하는 것 같아요!!!!!따흑 ㅠㅠ사랑꾼 울 구름이 .. 질투하는 것도 기여워요 ㅠㅠㅠㅠ여주가 성운이 질투유발하는것도 얼마나 귀여운지몰라여 ㅎㅎ❤️
6년 전
전팅
우즈님~~~ 감사합니다 ㅎㅎ 둘이 너무 귀엽쪄
6년 전
독자74
[809]로 신청하고 가요! 하성운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키링 하자 키링 ㅠㅠㅠ 너무 귀여워요 악악악 진짜 음성지원에다가.... 하성운 최고 ... 엉엉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 ㅎㅎ 독쟈님 무조건 공구 여셔야 합니다
6년 전
독자75
[예그리나]로 신청할게요!!! 시험기간인데 유독 뭔가 더 보고싶고 또 봐야겠단 생각이 들어서 이글을 봤는데ㅠㅠㅠ 뭔가 제가 친구사이 같은 연애를 꿈꾸고 있는데 여기서 꿈을 비춰주시는거 같아욬ㅋㅋㅋ앞으로 신알신 뜨면 바로 보겠습니다!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전팅
시험공부 화이팅 ❤️
6년 전
독자89
으잉 감사합니다ㅠㅠ 작가님도 글쓰시는거 화이팅입니다!!!
6년 전
전팅
넴넴 ^0^
6년 전
독자76
아아아ㅏㅏㅏ기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영이랑 우진이도 기여ㅜㅜㅜㅜㅜㅜ워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전팅
아아아아앙 감사합니다 ㅠㅠㅎㅎ
6년 전
독자77
아 서로 질투하는 거 귀여워 미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전팅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독자78
[연습셍]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뒤늦게 알게돼서 몰아봤는데 진짜 대박이에요ㅠㅠㅠ신알신도 바로 눌렀어요!!!성운이 너무 귀여워여ㅠㅠ앞으로도 꼬박꼬박 챙겨보겠습니다~~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79
쟈몽이에여!여기가제가누울자린가보네여(주섬주섬) 이렇게귀엽기이ㅛ냐구여ㅠㅠㅠㅠㅠㅠ뭔유진인가뭔가걔는맘에안들지만!!!왜저뤱!!!그래도성운이애교에힐링...⭐️다음편도기대할께요!!!
6년 전
전팅
자몽님 옆자리는 제자리 .... 함께 누워요
6년 전
독자80
구릉구릉 입니당 오늘도 너무 재밌어요ㅠㅠㅠ 이 커플 진짜 둘 다 너무 귀엽고♥ 질투해서 자기야라고 달려오는 성운이보고 광대 승천해 버렸어요 ㅠㅠㅠㅇ너무 사랑스러운거 아닙니까ㅠㅠ! 항상 재밌는글 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사랑합니다아♥♥♥♥
6년 전
전팅
구릉구릉님 감사합니당 ㅎㅎ ❤️ ❤️ ❤️
6년 전
비회원76.76
[다민]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 성운이 글은 처음 보는데, 너무 너무 재밌어요..! 소재도 너무 신선하구ㅠㅠ!! 잘 보고 갑니다 >_<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독자81
알았다의건아// 제 뒤에 하트있어서 저 스페셜한줄요ㅋㅋㅋㅋㅋㅋㅋ 아침 출근길부터 설렘미터지는 글 감사합니당 짱짱??
6년 전
전팅
ㅋㅋㅋㅋㅋㅋ알았다의건아 님 특별하시죠... ❤️
6년 전
독자82
기다렸어요작가님!!오늘 성운이 세상귀여운거 다하네요ㅜㅜㅜㅜㅜ우진이랑진영이도나오게해줘서감사합니다ㅠㅠ진짜 성우랑 민현이는 좋은친구들인거같아요ㅜㅜ헝 이런 달달한거 너무 좋습니다 최고최고ㅠㅠㅠ
6년 전
전팅
독쨔님 체고체고 ❤️
6년 전
독자83
작가님! 선몽이에요!! 조별과제 이거 정말 저 이 편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 성운이 너무 귀여운거 아님니까?!?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건가요!!!! 자기야에서 1차 심쿵 어깨에 머리 부비는 거에서 2차 심쿵 아 지짜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전팅
갸앙 선몽님 감사해요 ㅎㅎ!!
6년 전
독자84
[우운]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이 재밌는 글을 왜 이제서야 알았을까요ㅠㅠㅠㅠㅠㅠ너무 재밌어요!!! 성운이한테 아주 한껏 설렜어요ㅠㅠㅠㅠㅠㅠ다음편도 기대할게요!!!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 ㅎㅎ 늦지 않았어요!! 앞으로 같이해요!
6년 전
독자85
오홍홍홍 조별과제 편도 즐겁습니다 좋아요에요~~~
6년 전
전팅
댓글 좋아요 꾸욱
6년 전
독자86
[구름사탕]으로 암호닉 신청이요!ㅁ! 성운이 너무 귀여워서 정주행하고 왔습니다ㅠㅠㅠㅠㅠㅠ 다음편이 너무 기대돼요!!!??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당 ㅎㅎ
6년 전
독자91
작가님 배챙입니당!!질투하는 성운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이번편도 진짜 재밌어요ㅠㅠ잘읽고 갑니당!!ㅎㅎ
6년 전
독자93
성운이랑 앞으로도 행보캐라...ㅠㅜㅜ신알신하구 암호닉신청 할게용ㅎㅎㅎㅎ [초코뀨]로할게용ㅎㅎ 재밌게읽고가용!ㅎㅎ
6년 전
독자94
아ㅠㅠㅠㅠ이런 ㅜㅜㅜㅜㅜㅜㅜ성운이너무귀여워요ㅜㅜㅜㅠㅠ작가님어쩜이렇게글을잘쓰세오...ㅜㅜㅜㅠㅜㅜㅜ흡 아이번소재정말짱인거같아요 제사랑드세요작가님❤️
6년 전
독자95
작가님 ㅠㅠㅠ가슴이 너무 간질거리고 막 설레고 제가 대신온애하는기분이예요 ㅠㅠㅠ 저 암호닉 [이루와바]로 심청하겠습니다!!!!!!
6년 전
비회원160.111
[정팀장]으루 안호닉 신청할게염! 성운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7
작가님!!!! 저 저번에 기화로 신청한 거 같은데 없어요. ㅠㅠㅠㅠㅜㅠㅜㅠㅠㅜㅠ 그래서 다시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98
구르미❤ 입니당!! 작가님 처음부터 또 정주행 했어요ㅠㅅㅠ 아 진짜 특별편도 느무느무 재미있구 하성운은 귀여워 죽겠고ㅠㅠㅜㅠ살려주세요 자까님....저 일상생활 불가능입니다ㅠㅜ학교가서 또 볼거에요!!!!!!!!!!!!!!!! 너무 오랜만이라서ㅠㅠ죄송하구 또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 글 감사드려요?❤❤
6년 전
독자100
으앙 너무 다행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 역시.. 갈등 필요없어!!!!!!! 알콩달콩한게 최고야!!!! 성운이 짱 !!!!!!
6년 전
독자102
[딥챙] 으로 암호닉 신청하구가요 ❤️
정주행 했는데 너무 맘에 들어요 ㅠㅠㅠ
완전 제 스타일
앞으로 자주 뵐게용 ?

6년 전
독자103
[옹청이]
아 작가늼 !!!!!!!!!
제가 멍청하게도 신알신을 안하구 가서 글이 올라온지 까먹고 있었는데 ㅠㅠㅠ오늘 보게돼서 밀렸던 편 다 보고 왔어욤 .°(ಗдಗ。)°.
진짜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운이 너무 귀여워 ,,,,,,카와이,,,,,,,,,,,,,,
민현이랑 성우도 너무 귀엽구요 ㅠㅠㅠ
특별편도 너무 너무 !!!!!!!재밌어요 진쯔 레알
작가님 정말 사랑합니다 ,,,❤️

6년 전
독자104
성운아ㅋㅋㄱㅋㅋㅠㅜㅜㅠ 작가님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용 잘 읽고 가여!!
6년 전
독자105
이월사일금입니다 오오 이제 배진영이랑 박우진도 나온다니 더 신나게 글을 읽어야겠어요 유후
6년 전
전팅
여기까지 6화 암호닉 받겠습니다!
6년 전
독자106
헉 그럼 제가 암호닉 신청해도 못받겠네여 ㅠㅠㅠ 이글 올라가고 아홉시간 전에 올라온 글에 했는데 ,, 기다려야겠어요 ㅠㅠㅠㅠㅠㅠ 이번에 질투 넘넘 조코 싸우는것도 조아요 ㅠㅠㅠㅠㅠㅠ 흡 .. ? 성운이 넘넘 귀야워 ㅠㅠ
6년 전
독자107
밍,,,성운이는 왜이렇게 귀여울까요ㅠㅠㅜㅜㅜㅜ진짜 너무 귀엽당,,,,우리 구름이,,,,작고 소중한 요정님ㅠㅠ
6년 전
독자108
몽구에여ㅜㅜㅜㅜ아 좋아여ㅜㅜㅜㅜ흑흑 너무 성운이 귀엽다ㅜㅜ
6년 전
독자109
세상에암호닉 다시 받으시는건가요ㅠㅠㅠ? 기다렸어요 [목소리] 암호닉 신청할게요!!!!글 잘읽었어요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10
아니 끝났다니....아닝...........세상에.....(털썩)
6년 전
독자111
손가락 잡는거 너무 귀염더!!!!귀여워ㅜㅠㅠ요ㅠㅠㅠ
6년 전
독자112
코니코니입니다!! 오늘도 귀여운 성운이가트니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잘 보고 갑니다!!♥
6년 전
독자113
너무 귀여워요 둘 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4
아 셍언이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질투하는 것도 화 풀어주는 것두 귀여워서 우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5
짤들이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6
오늘도행복해입니다 ㅜㅠㅠㅜㅠㅜ성우니 너무너ㅜ무 귀여운데요ㅠㅜㅜㅜ울었대요ㅠㅠㅜㅜ한번더읽어야겠어요ㅠㅠㅠㅠ작가님진짜 짱입니다!!♥
6년 전
독자117
너무너무 재밌습니당 ㅠㅠㅜ 귀여워요! 잘 읽구 가요~
6년 전
독자118
아 진짜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미ㅣ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엽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9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1
자기야 너무 귀엽고 그렇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2
귀여워ㅠㅠㅠㅠㅠ작가님 너무 재밌어요 히힣
6년 전
독자123
아고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성운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싸우지마 이제ㅠㅠㅠㅠ
6년 전
독자124
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하성운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125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운이 너무 귀엽잖아여 ㅜㅜㅜㅜㅜ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4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 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4 1억 05.01 21:30
나…17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5 1:52 ~ 5/5 1: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