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전팅 전체글ll조회 7397l 8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워너원/하성운]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10 完 | 인스티즈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1 0

 


 

ⓒ전팅 










"하성운, 일어나봐!"





어제 술에 찌든 하성운을 내 집으로 데려왔다. 술에 취해서 헤롱거리는 애를 거실에서 재울 순 없어서 그냥 내 침대 위에 눕혔다. 윗 옷이랑 양말까진 벗기겠는데 더이상 하면 그림이 좀 이상해 질 것 같아서 청바지랑 긴팔 티는 그대로 입혀놨는데 눈을 떠보니 티는 온데간데 없고 맨 살이 내 눈앞에 바로 보여서 경악을 했다. 어찌나 깊게도 자는지, 내가 놀라서 내는 소리가 하나도 들리지 않는지 계속 쿨쿨 잤다. 그래서 그 사이에 그나마 할 줄 아는 북어국을 해놓고 하성운을 깨우는 중이다.





"일어나 국 식어!"





아무리 흔들어 깨워도 절대 일어나질 않는다. 하성운은 으으음- 하며 자신의 몸을 이불로 돌돌 말고는 귀를 막아버렸다. 이게 진짜...





"으음....뽀뽀해주면 일어날게..."


"어 그래 먹지말고 평생 자."





깨우는 걸 포기하고 뒤돌아 설때 쯤 이불 밖으로 쏙 튀어나온 하성운의 손이 내 손목을 잡아챘다.





"뽀뽀해주는 게 어렵냐."


"넌 좀 곱게 일어나는 게 어렵냐?"


"알겠어..."





윗 통을 훌렁 벗어던져서 바지 하나만 입은 하성운은 풀이 죽은 척 일어나더니 내 볼에 뽀뽀를 하고 거실로 도망쳤다. 몇 걸음만에 잡힌 하성운은 나에게 등짝을 몇 대 맞았다. 맨 살이라 짝짝 달라붙는게 타격감이 좋았다. 하성운은 식탁에 앉아 놀란 표정을 지었다.





"뭐야 니가 한거야?"


"내가 했지. 먹어봐봐."





기대하는 눈빛으로 턱을 괴며 하성운의 표정을 살폈다.





"어때 어때?"


"오오~"


"맛있어?"


"짜다."





하성운을 째려보며 먹지말라 했지만 하성운은 장난이라며 내가 들고가는 자신의 국 그릇을 다시 자신의 앞으로 놓았다. 맛있게 먹는 게 보기 좋긴 한데 도대체 옷은 언제 입을 건지...





"근데 너 옷 안입냐?"


"왜, 뭐 어때."


"아침부터 부담스러운 그림인데..."


"야, 우리 어릴 땐 목욕탕도 같이 갔었어."


"아 그만그만."


"부끄러울 것도 많다."





나는 어릴 때 같이 목욕하고 그랬던 게 좀 부끄러운데 얘는 정말 아무렇지도 않은지 나를 놀리고 싶을 때 마다 어릴 적 얘기들을 꺼내곤 했다.





"너 이번주 토요일에 뭐해?"


"이번주 토요일? ... 내일?"





하성운은 뜬금없이 물어놓고 해맑게 웃으며 고개를 끄덕였다.





"아무것도 안하는데, 왜?"


"제주도 가자!"


"갑자기 무슨 제주도야, 언제 비행기 잡고 숙소 잡냐?"


"비행기랑 숙소 다 내가 해놨지."


"뭐야, 어떻게?"


"오빠한텐 다 방법이 있지. 갈거야 말거야?"





뜬금없는 제주도 여행에 당황하긴 했지만 오랜만에 과제에서 벗어나 코에 바람 좀 쐬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단 생각에 알겠다고 했다.





"근데, 몇박..?"


"아마도 1박 2일?"


"너 되게 당당하다."


"우리 사이에~"





서로 볼 거 다 보고 할 거 다 한 상황에 이제와서 내숭 떠는 것도 웃기지만 그래도 나는 항상 하성운한텐 새로운 여자? 이고 싶은데 하성운은 절대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 것 같았다. 그래, 뭐 나도 이젠 이게 편하다.





"그럼 나 지금 우리 집가서 바로 짐 싸서 올게."


"뭐야, 너 또 우리집에서 자게?"


"응. 그래야 내일 빨리 공항 가지~"





식탁 위에서 꽃받침을 하며 한껏 기대에 찬 표정으로 날 바라보는 하성운의 설렘을 망치고 싶진 않아서 그냥 그러라고 했다.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나 너랑 제주도 몇 년만에 가보는 거지?"





아침 일찍 제주도로 가는 비행기에 앉아 얘기를 나눴다. 잠을 많이 자진 못했지만 여행의 설레임 때문인지 딱히 피곤하단 느낌은 없었다. 하성운은 내 손을 조물딱 거리며 내 말에 대답해줬다.





"우리 고등학교 2학년 때 수학여행 제주도로 갔었잖아."


"아 맞네, 너 그때 밤에 우리 숙소 왔다가 우리 엄청 깨졌잖아."


"나 그때 진짜 다시는 다리 못 쓰는 줄 알았어. 아니 내가 니네 방 가서 뽀뽀를 했어 뭘 했어? 그냥 얘기만 했는데 무슨 벌을 그렇게 심하게..."


"뽀뽀하려는 순간에 걸렸잖아. 애들 다 장기자랑 본다고 강당 갔는데 우리 둘만 남아서 그러고 있었으니 혼날 만도 하지."


"아 맞다 맞다 그랬었다."





비행기에서 옛날 추억도 꺼내보고 그때 찍었던 사진들도 보며 지루하지 않게 비행기에서 시간을 보냈다. 비행기에서도 좋았는데 비행기에서 내리고 공항을 나오니 훨씬 더 좋았다. 택시를 잡아서 하성운이 예약해뒀다던 펜션으로 가니까 그땐 정말 입이 떡 벌어질 정도로 좋았다.





"야, 헐... 너 여기 어떻게 잡았어?"


"방법이 있다니깐?"


"아니 똑바로 말해. 완전 비싸보이는데..."


"어...사실 미팅 나갔던 거."


"응."


"옹성우가 이거 빌려주겠다고 해서 나갔던거야."





옹성우가 빌려줬다는 말에 잠깐 눈이 띠용했다. 왜냐면 진짜 으리으리 했거든...그리고 나도 모르게 살짝 마음 속으로 꽁해 있던 건지 그런 속사정을 들으니 미팅에 나왔던 게 더 이해가 됐다. 누군가가 이정도 펜션 빌려주겠다하면 두 번 정도 더 보낼 수 있을 것 같다.





"와, 대박 이거 옹성우꺼야?"


"아니 옹성우 삼촌꺼."


"아~"


"왜 이렇게 아쉬운 표정이야? 옹성우꺼면 뭐 걔랑 사귀게?"


"에이 성운이 왜 이렇게 꼬였어~ 가자가자."


"갑자기 성운이라고 하는 거 보니까 찔리긴 한가보네?"





나는 뒤에서 하성운의 허리를 잡고 종종 걸음으로 들어갔다. 안에 들어오니 방이 세개 정도 있었고 거기다 윗층까지 있었다. 아무리 생각해도 미팅 한 번 나가주고 이런 펜션을 빌려준 게 꺼림칙하긴 했지만 창문 너머로 보이는 뷰를 보니 그런 생각마저 싹 사라졌다.





"와 여기 진-짜 좋다."


"좋아?"





하성운은 창문 너머를 보고있는 내 뒤에 와서 날 끌어 안으며 물었고 나도 내 허리를 끌어안은 하성운의 손을 잡았다. 하필 또 그때 배에서 꼬르륵 거리는 소리가 날 건 뭐람.





"배고파?"


"...응."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야 여기 진짜 맛있다."


"아침부터 무슨 고기냐며?"


"무슨, 고기는 아침에 먹어야 제맛이지!"





아침부터 나를 고깃집으로 데려가는 하성운에게 약간의 면박을 주긴 했지만 고기는 언제 먹어도 옳았다. 여기 너무 맛있어.





"우리 이거 다 먹고 어디 갈꺼야?"


"여기 앞에 바다도 보고 좀 걷다가, 펜션에 수영장 갈래?"


"나 바다는 좋은데 수영장은 싫어. 나 물 무서워한단 말이야."


"묘하게 앞뒤가 안맞다?"


"보는건 좋은데! 들어가는 게 무서워..."


"내가 있는데 뭐가 무섭냐?"





혹시나 싶어 수영복을 챙겨오긴 했지만 물을 약간 무서워 하는 나는 걱정이 좀 됐다. 그래도 바다는 정말 예뻤다. 같이 사진도 찍고 유채꽃 밭도 손잡고 같이 걸으며 우리 둘의 추억을 한 겹 더 쌓아갔다. 그렇게 놀다가 오후 2시 쯤 펜션으로 다시 복귀했다.





"수영복 가져왔지?"


"응, 근데 위에 걸칠 게 없어."


"괜찮... 헐."





각자 다른 방에서 입고 먼저 다 입은 하성운이 거실에서 폰을 보고 있었는데 뒤이어서 나온 나를 보고 살짝 놀랐다.




[워너원/하성운]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10 完 | 인스티즈

"뭐야, 이게 수영복이야? 입긴 입은 거 맞지?"


"그럼 뭐 내가 다 벗었냐..."





깜빡하고 얇은 가디건을 챙겨오지 않은 나는 하성운의 반응에 약간 부끄러워졌다. 하필 또 수영복이 정열의 레드였다.





"누가 보면 어쩌지?"


"누가 봐. 우리 밖에 없구만..."





의도한 건 아니었지만 이상하게 내 마지막 말이 유혹하는 느낌으로 들렸다. 하성운도 그렇게 느꼈는지 느끼하게 아랫입술을 깨물었다. 야! 하며 하성운의 어깨를 퍽퍽 내리쳤다. 하성운은 장난이라며 웃고는 나를 수영장으로 데려갔다. 수영장 물은 밖에서 보는 것 보다 들어가보니 더 깊었다. 바닥이 경사면이라 위치마다 물의 깊이가 좀 달랐는데 바닥이 가장 높은 곳 마저도 내 입술까지 올랑말랑하는 물의 수위가 좀 무서웠다.





"헐 좀 깊네."


"야아 나 진짜 무서워."


"그럼 여기 있자. 여긴 좀 바닥이 높네."


"여기도 비슷해!"





물이 깊은 게 느껴지니까 나는 하성운의 목덜미를 잡고 놓을 줄을 몰랐다. 계속 하성운한테 매달려있으니까 하성운은 거기에 또 재미를 느꼈는지 더 깊은 곳으로 들어가며 자꾸 자신의 목에 둘려있는 내 팔을 뺄려는 장난을 쳐댔다. 무서워하는 거 뻔히 알면서 진짜.





"야 진짜 죽는다."

[워너원/하성운]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10 完 | 인스티즈

"오빠 사랑해요- 해봐!"


"내가 죽자 죽어."


"어 진짜 뺀다?"





내가 너 이럴 줄 알았지. 그래놓고 자기가 있는데 무섭긴 뭐가 무섭냔 얘기는 왜 한거냐, 내가 너를 아는데. 내가 아는 하성운은 곱게 날 지켜 줄 애가 아니었다. 지금도 오빠 소리를 강요하며 내 팔 하나를 자신의 목에서 떼어냈다. 난 거기에 기겁을 하며 하성운의 말에 복종할 수 밖에 없었다.





"오빠! 오빠 됐어? 아 빨리 잡아!"





그제서야 하성운은 만족했는지 두 팔을 다시 자신의 목에 두르고 내 입에 짧게 뽀뽀를 했다.





"지 여자친구 죽일려고 해놓고 뽀뽀가 참 잘도 나오네...."





입이 툭 튀어나와서 꿍얼꿍얼 볼멘소리를 하니까 하성운은 웃으면서 앉는 척을 했다. 그 결과 나는 또 기겁하며 다리까지 하성운 허리를 감쌌다. 완전 매미자세가 되버렸다.





"여기 있는 동안엔 넌 내 말을 들을 수 밖에 없을걸."


"나가자 진짜. 너 나가서 어쩔려고 자꾸 내 성질 돋구냐?"


"안나가면 되는거 아니야?"


"미안미안... 성운아 잘할게 나가자."





어차피 하성운이 나가기 전까진 나도 나갈 수 없는 현실이라면 그냥 하성운에게 맞춰주기로 했다.




[워너원/하성운]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10 完 | 인스티즈

"나가고 싶어?"


"응 완전 그걸 말이라고 해?"





하성운은 웃으며 내 볼을 꼬집고는 의외로 순순히 나를 꽉 잡고 물 밖으로 나가줬다. 옆에 있던 타월로 내 몸을 감싸주고 자기도 그 타월로 머리를 탈탈 털었다. 그 순간 내 안에 잠재되있던 욕망이 꿈틀거리는 소리가 들렸지만 꾹 참았다. 다시 방으로 와서 방 안에 있는 화장실에서 대충 씻고 편한 옷으로 갈아입고 나왔다. 아예 민낯이 되어버린 내 얼굴이 신경쓰이긴 했지만 그냥 로션만 바르고 다 씻고 소파에 앉아있는 하성운 옆에 가서 폭 안겼다.





"얼- 난 너 화장 안한게 더 좋은데."


"그래? 화장 안해도 예뻐?"

[워너원/하성운]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10 完 | 인스티즈

"예쁘단 소리는 안했고...."





그럼 그렇지, 하성운은 장난스럽게 웃으며 예뻐 예뻐, 라고 했지만 믿지 않기로 했다. 하루가 왜 이렇게 빨리 가는지 학교에서 수업 들을 땐 일분이 한시간 같더니 여기 있으니까 한시간이 일분처럼 느껴졌다. 큰 창문 밖으로 해가 살짝씩 떨어지는 게 보이면서 오늘 하루가 끝나가는 게 아쉽게만 느껴졌다.





"아, 진짜 시간 빠르다."


"내일 또 놀면 되지?"





하성운 어깨에 기대서 조곤조곤 얘기하는 하성운의 목소리를 듣고 있으니 잠이 쏟아지는 기분이었다. 오늘 아침에 잠을 많이 못 잔 탓도 있었다. 내가 어깨에서 조는게 느껴졌는지 마당에 나가서 바베큐 할 준비를 하겠다며 날 조심스럽게 소파에 눕혀두고 밖으로 나갔다. 한 삼십분 정도 잤나 싶을 때 쯤 일어났는데 왠일인지 밖이 좀 시끌시끌해진게 느껴졌다. 그래서 입고있던 반팔 티 위로 하성운 후리스를 입고 나갔는데 익숙한 얼굴들이 보였다.





"어 성이름이다!"


"지금 깨울려고 들어가려고 했는데 일어났네?"





마당에는 옹성우 황민현 배진영 박우진 은지... 다섯명과 함께 하성운이 앉아있었다. 이제 막 고기를 다 구워서 판을 벌려놨던 것 같다.





"니네 뭐야?"


"뭐긴, 여기가 하루에 얼마짜린데 너희만 있기엔 너무 크잖아~ 같이 놀면 좋지~"


"와... 내가 왠지 이상하다 했다."





재밌다는 듯 입이 찢어질 듯 웃으며 나에게 하이파이브를 청하는 옹성우의 손을 힘없이 받아 쳐주며 하성운의 빈 옆자리에 앉았다.





"니네 잠도 여기서 자는 거야...?"

[워너원/하성운]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10 完 | 인스티즈

"왜애~? 그러면 안되는고야?"


"하아...."


"걱정마라 이름아 니네 있는데서 자면 그게 무슨 민폐고."


"은지야...!"


"니네 2층에서 자면 우리가 1층에서 잘게."


"아......"





다른 데에서 잔다는 말인 줄 알았던 나는 너무 티나게 실망한 표정을 지어버렸고 그 표정을 보자마자 모두가 우리를 오- 하면서 놀려대기 시작했다.




[워너원/하성운]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10 完 | 인스티즈

"왜? 뭐할려고 도대체?"


"아이 진짜 조용해!"


"누나 진짜 적극적이시네요."


"진영이랑 우진이도 이제 얘네랑 다같이 친해진거야?"


"원래 나랑은 같은 댄스동아리라 친했고 은지랑은 같은 과라서 친했고 황민현은 뭐 워낙 친해지기 쉬운 스타일이라."


"아 그랬구나..."





하성운은 나에게 물이 든 컵을 쥐어주며 눈 옆에 붙은 무언가를 털어내주었다. '추워?' 라고 귓속말로 물어봐서 후리스를 팔랑거리며 괜찮단 의미를 보냈다.





"근데 니네 진짜 잘 어울린다. 진심으로."


"야 니네 다시 사귄거 우리 덕분인 거 알지?"

[워너원/하성운]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10 完 | 인스티즈

"진영아 우진아, 너넨 모르지? 우리가 이 둘을 어떻게 대단하게 이어줬는지."


"궁금해요!"


"아이 진짜 별 얘기를 다 하려고 그러네."





내가 말려도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다시 흘려보내는 황민현은 배진영과 박우진에게도 우리의 얘기를 들려줬다.




[워너원/하성운]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10 完 | 인스티즈

"와 누나 진짜 운명이네요."

[워너원/하성운]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10 完 | 인스티즈

"인정."


"어떻게 과팅에서 다시 만났지?"


"만나고 나서도 우리가 사귀기 전이나 사귀고 난 후나 우리가 얼마나 노력했다고."





황민현은 마지막 말을 뱉으며 소주가 든 잔을 들었고 옹성우는 온 몸으로 말렸다.





"야 너 술 마시지마. 내가 진짜 매일 힘들어 죽겠어 진짜!"


"아 왜애- 한 잔만!"


"어후 술도 드럽게 못하는게 또 술은 더럽게 좋아해요."


"야 니네는 진짜 커플보다 더 커플 같노."


[워너원/하성운]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10 完 | 인스티즈

"그래? 자기야~"


"아우 진짜!"





투닥투닥대는 애들을 보고있으니 괜히 처음 봤을 때 실망한 티를 낸게 미안했다. 다같이 있는게 이렇게나 재밌는데. 뭐.. 아직까지 살짝 아쉽긴 하지만.





"암튼 하성운 성이름! 내가 니네 결혼하면 티비는 내가 해줄게."


"내는 냉장고!"


"난 니네 애 돌봐줄게."


"이 새끼 이거 진짜 벌써 취했네."


"누나 저희는 그냥 축가 불러드릴게요."


"다들 고마워. 근데 우리가 결혼할지 안할지 어떻게 알어."





내 말에 다들 하하 하는 분위기 였지만 하성운은 조용히 내 머리 뒤에다가 딱밤을 놨다. 아! 하며 하성운을 째려보자 나보다 더 날 째려봤다.




[워너원/하성운]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10 完 | 인스티즈

"실망."


"에이, 삐졌어?"


"우에~ 하성운 삐졌대요!"

[워너원/하성운]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10 完 | 인스티즈

"누나 형한테 뽀뽀해줘요."


"오 좋다 좋다."


"진영이 너 진짜 얘네한테 나쁜 것만 배웠구나."





그래도 풀어는 줘야겠다 싶어서 잡고있던 손을 들어 손등에 살짝 쪽 했다. 그러니 잡지않은 다른 손으로 얼굴을 가리며 베시시 웃는게 보였다. 귀여워 하성운 진짜.....





"아 하성운 좋아하는 것 봐!"

[워너원/하성운]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10 完 | 인스티즈

"으에~~~"





우리는 대충 밖에서 고기를 먹고 술잔과 남은 술들만 챙겨서 펜션 안으로 들어와서 다시 자리를 만들었다. 그렇게 계속 붓고 마시고 붓고 마시기를 반복했다.




[워너원/하성운]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10 完 | 인스티즈

"성우가~~~ 죠아하는~~~ 랜덤~~게임~~ 게임....게임..."





옹성우는 황민현한테 술 못마신다고 자꾸 구박하더니 내가 보기엔 옹성우나 황민현이나 비슷한 것 같았다. 둘은 서로의 어깨에 기대어 반 기절상태로 헤롱거렸다. 그래서 박우진과 배진영이 그 둘을 질질 끌고 아무 방안에다가 넣었다.





"어려서 그른가 술 쎄네 니들. 근데 이름아 니네는 안피곤하나. 아침부터 왔다매."


"응.. 완전 죽을 맛."


"니네도 들어가서 자라. 뒷정리는 내일 하지 뭐. 나도 좀 씻고 자야겠다."





그렇게 자리가 정리가 되었고 나와 하성운은 2층에 있는 방으로 들어갔다. 침대도 넓고 화장실도 있어서 마음에 들었다. 양치랑 세수만 하고 침대 위에 거의 뻗었다. 씻고 나온 하성운은 누워있는 내 옆에 와서 종아리를 주물러줬다.





"시원해? 엎드려봐봐."


"응, 좀만 더 세게."


"근데..."


"어?"


"너 나랑 결혼 안할거냐?"





말을 하면서 손에 힘이 더 들어간게 느껴졌다. 아까 얘기를 아직까지 마음 속에 담아두고 있던게 분명했다.





"아 아퍼!"


"아 미안 미안."


"내가 너랑 결혼 안하면 누구랑 해. 누가 내 성격 받아준대?"


"나랑 할거지...?"


"응, 니가 평생 내 성격 받아 줄 자신 있으면."


"내가 몇 년째 그 짓을 하고 있는데 평생이라고 못 할까봐?"





하성운도 엎드려 있는 나와 같은 자세를 취했고 그렇게 내 눈을 마주봤다.





"뽀뽀."





마주보다가 내가 뽀뽀라고 하자 하성운은 입술을 쭉 내밀기만 했다. 그래서 내가 다가가서 입을 맞췄다. 짧게 맞추고 입술을 다시 떼니까 다시 입술을 쭉 내밀길래 하성운의 반대편으로 고개를 돌렸다. 그러자 하성운은 상체를 조금 들어올려 내 고개를 잡고 돌렸다. 아까보다 조금 더 깊어진 입맞춤이었다.




[워너원/하성운]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10 完 | 인스티즈

"사랑해 성이름. 세상에서 제일."


"나도."


"너도 뭐?"


"나도 사랑한다구."





그렇게 제주도의 밤은 더욱 까맣게 깊어만 갔다. 




"하성운 성이름 뽀뽀하는 소리 안나게 해라!"


"안 들리잖아!"


"들려어~!"















[워너원/하성운]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10 完 | 인스티즈


안녕하세요 독쨔님들 전팅입니다

9월 2일 한달 전 쯤에 1화를 올리고, 운이 좋게 많은 분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으며 초록글(!!!)까지 오르며 되게 행복하게 글을 썼던 것 같아요.ㅎㅎ

못난 제 글을 사랑해주시는 분들도 계시고 매일매일 댓글도 달아주시는 분들도 계셔서 너무 행복했어요.

좋은 말, 힘이 되는 말들을 살면서 이렇게 많이 언제 받을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저한텐 과분한 시간들이었습니다.

가끔씩 글이 잘 써지지 않고 글 쓰는 속도가 나지 않을 때도 저 믿어주시고 배려해주셔서 기다려주신 분들 때문에 완결까지 올 수 있었어요!

제가 몇 년간 다른 카페에서도 글을 썼던 적이 있었는데 정말 처음으로 완결까지 낸 글이에요.

그만큼 더 소중하고 값진 글입니다. ㅎㅎ

전 나름대로 완결에 큰 의미를 두고 싶어요. 절대 저 혼자서 여기까지 온 거 아닌거 아시죠ㅠㅠ? 다들 여러분 덕분입니다.

그리고 신알신 숫자가 908이더라구요. 감격감격. 인스티즈 사랑해여.

저는 이제 또 번외를 쓰겠지만 그래도 이제 나름 보통 고삼들의 생활로 돌아가려 합니다. ㅎㅎ

다음 글도 스토리만 80%정도 짜 놓은 것 같아요. 이것도 많이 관심 가져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키키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본편은 여기서 물러나지만 번외도 있는 거 아시죠?! 그것도 많이 기대해주세요.ㅎㅎ

싸랑해여 여러분 항상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ㅎㅎ

그리고 성운이랑 이름이두 행복해라 ~~~~~~~~ ♡





최종 암호닉은 10월 10일 10시 10분이 지나고 모두 다 받은 후 최종적으로 정리해서 올려드릴게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6년 전
독자13
작가님 민트입니다! 댓글 일등인거 처음이에요ㅠㅜ! 번외가 있지만 그래도 벌써완결이라는게 너무 슬퍼요ㅠㅠㅠ엉엉 약 한달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ㅠㅠ! 고3생활 이제 얼마 안남았으니까 화이팅하시고 번외기다리갰습니당❣️
6년 전
전팅
제가 민트님 너무 사랑하는고 아시죠... 저도 너무 감사했어요 화이팅 ㅎㅎ!!
6년 전
독자2
ㅅㄷ
6년 전
독자44
수 지예요!!드디어 긑이네요ㅠㅠㅠ진짜 둘이 잘 만나고 날 사귀고 결혼도 하자하고 끝ㄴ나서 너무 좋아요!! 옆에서 성우도 고생했구~|오늘 진영이랑 우진이도 웃겼서요!!ㅎㅎㅎ
6년 전
독자3

6년 전
독자25
뭉게구름이에요 작가님!!!
완결까지 너무 고생많으셨어요 ㅎㅎㅎ
뭔가 성운이를 보내는 것 같아 아쉽지만 그래도 번외가 있으니까 행복하네요!꒰⑅•ᴗ•⑅꒱
입시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랄게요 화이팅 ❤️
사랑합니당 전팅님도 성운이도~~~~
행복한 글 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6년 전
전팅
뭉게구름님 감사합니다 제가 쓴 걸로 행복하셔서 너무너무 기뻐요 정말루 ㅎ.ㅎ 감사해요 ♡♡
6년 전
독자4
ㅅㄷ
6년 전
독자14
작가님 챠미입니다! 완결 실화인가요... 안 믿긴다ㅠㅠㅠㅠ믿고 싶지 않아요 따흑 ㅠㅠㅠㅠㅠㅠ 성운이 여주 마지막까지 귀엽다ㅠㅠㅠㅠ
작가님 완결까지 달려오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수능도 이제 진짜 얼마 안 남았네요ㅠㅠ조금만 더 힘내세요! 좋은 결과 있기를 진심으로 응원할게요❤

6년 전
전팅
저도 막상 완결을 내고보니 믿기지가 않네요... 습관처럼 밤에 메모장 켜서 성운이랑 여주 얘기 쓸것같은 느낌.....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ㅎㅎ 챠미님도 화이팅!!
6년 전
독자5
ㅅㄷ
6년 전
독자19
브로바에여! 알림 뜨자마자 헉헉..!하면서 달려왔는데 벌써
많은 독ㅈㅏ분들이 와계시네요 벌써 마지막화라는게 실감도 안나서 슬픈데 또 너무 설레고 재밌고ㅠㅠ 작가님과 성운이와 함께한 한달동안 너무너무너무 즐거웠고 행복했어요 고3 무사히 끝마치시고 또 돌아오는 작품도 기다릴게요! 작가님 ㅅ...사...사...사는동안 많이 버시오

6년 전
전팅
왜 사랑한다고 말을 못해여 브로바님 훙훙!!!!!!! 그래드 전 브로바님 사룽해여 한달동안 감사했습니다 ㅎ.ㅎ♡
6년 전
독자6
모구 입니다! 알림이 뜨자마자 달려왔네요 핫 벌써 막화라니 믿기지가 않아요... 오늘도 성운이는 사랑스럽고 작가님도 사랑스럽고❤️ 소개팅에서 성운이 만나 이렇게 예쁜 사랑을 하다니ㅜㅜㅜㅠㅠ 감격 다음 작품도 기대하고 있을게요!! 수능 화이팅??
6년 전
전팅
감사해요 모구님 ㅎㅎ♡♡ 저두 뭔가 믿기지가 않구 그러네요 ㅎㅎ
6년 전
독자7
지난 화에서 암호닉 신청했던 인연입니다! 비록 시작부터 함께 달리지는 못했지만, 늦더라도 완결까지 함께하게 되어 너무 기뻐요. >___< 여주와 성운이가 다시 만나기까지 참 다사다난한 일이 많았는데, 결국은 이렇게 다시 사귀고 행복한 결말로 마치게 되어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늘 좋은 글 감사했고, 번외는 물론 후에 올라올 차기작도 기대 잔뜩 안고 기다리고 있을게요. 길고 긴 연휴도 이제 진짜 마지막이네요. 얼마 남지 않은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하시고, 남은 한 주도 행복한 한 주 보내시길 바랄게요. ♡
6년 전
전팅
인연님 ㅎㅎ 반가워요!! 시작부터 함께 달리지 못한게 무슨 상관인가요ㅠㅠ 제 글 좋아해주시는 분들 모두모두 싸랑해요...♡♡ 감사합니다 ㅎㅎ !!
6년 전
독자8
ㅅㄷ
6년 전
독자9
[쿠쿠야] 입니다
진짜 둘 다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물론작가님두 ㅎㅎㅎ
10회동안 너무 재밌었구 미래의 작품도 기대할게요

6년 전
전팅
쿠쿠야님 감사해요 ㅎㅎ !!♡
6년 전
독자10
윤기와 산체
6년 전
독자41
작가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결이란뇨ㅠㅠㅠㅠㅠㅠ 아 징짜 성운이가 제 최애인데 성운이 첫 글잡이었어요 저에게ㅠㅠㅠ 그만큼 진짜 재미있었고 지금도 재미있구요!! 하 너무 좋은데 벌써 끝나버리다니ㅠㅠㅠ 저희 다음에도 만날 기회가 있겠져? 전 기다리고 있을게요❤
6년 전
전팅
으아 윤기와 산체님 ㅎㅎ! 꼭꼭 만나요 기다리신다니 ㅠㅠ 너무 감사해요 ♡♡
6년 전
독자11
작가님 그러면 10월 10잉 10시 10분까지 암호닉이라는건가요 그 후에 암호닉이라는건가요 결론은 신청언제하면되죠ㅠㅠㅠㅠㅠ
6년 전
전팅
까지요!!ㅎㅎ 여기다가 해주셔두 돼요~
6년 전
독자12
[퍼플] 신청이요 률루
6년 전
독자15
부기부기에여! 아읔 완결 실환가요.... 아쉽네요ㅠㅠㅠㅠ 번외 기다리겠습니다!
6년 전
전팅
감사합니다 부기부기님 ㅎㅎ
6년 전
독자16
엉엉 속상해요ㅠㅜㅜ 물론 번외가 있지만....ㅠㅠㅠㅠ
고3생활 힘들지만 아자아자!!!!!흑흑 속상해ㅠㅠ

6년 전
전팅
아자아자!!!! 속상해하시지마세요ㅠㅠ 안녕은 영원한 헤어짐이...아니니깐...☆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전팅
감히가 아니라 마음껏 사랑해주세요 저도 독쨔님 너무너무 사랑해요 ♡♡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독자18
주정부링입니당! 진짜 너무 재밌게 봤고 완결이라는 게 너무 아쉬운 작품이에요 ㅠㅠㅠㅜ 번외도 기대하고 차기작도 기대하겠습니다 !!!!
6년 전
전팅
주정부링님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왠지 아쉬운 마음이 드네요 감사해요 ㅎㅎ!
6년 전
독자20
민운이에요..! 시작부터 함께 달려왔는데, 어느 새 완결이라니 실감이 안나요. 이제 뭘 봐야 하지...!! 흑흑 이제 성운이네커플을 보내줘야 한다니 시원섭섭한 마음이 드네요. 글 너무 재밌고 술술 쓰셔서 읽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번외도 기대하고있답니다. 작가님의 활동을 응원합니다...!!!! 소심하게 작가님 사..사랑해욧?
6년 전
전팅
민운님 저두 싸랑해여 ♡♡ 저 꼭 잊지 말아주시고.... 행복하시고... 아시죠?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전팅
네넵 ㅎㅎ 암호닉 감사합니닷 ♡
6년 전
독자22
(121027)로 암호닉 여기다가 신청하면 되나요오~~~? 사실 저도 같은 수험생입장이라 자까님 마음 잘 알아요 그래도 이 글 보고 많이 즐거웠어요!!!! 힘드실텐데 재밌는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당
6년 전
전팅
암호닉 감사합니다. ㅎㅎ 오늘 38일 남았던가요...? 아자아자 합시다. 지치시면 성운이 보시구요ㅎ3ㅎ 화이팅♡♡
6년 전
독자23
와 정주행한지 얼마 안됐는데 벌써 완결이라니ㅜㅜㅜㅠ 넘슬퍼여ㅜㅜㅜ 그래도 행볶!!한거 같아서 넘좋네여ㅎㅎㅎ 9화에 댓글단 줄 알았는데 안달았나봐여!! 혹시 지금 암호닉 신청 여기다 해도 돼나요????!
6년 전
전팅
아 가능해요 ㅎㅎ!!
6년 전
독자27
감사함당!!!!![뚱딸바]로 신청부탁드립니다~~!!!!사뢍해욧!!!♡♡♡
6년 전
독자24
ㅅㄷ
6년 전
독자47
작소셍입니다!!!!!!!!!!! 엉엉엉ㅇ엉ㅇ엉ㅇ엉어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첫화부터함께했던게 엊그제같은데 벌써 완결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힝ㅠㅠㅠㅠ다같이 펜션에서 노는거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헿헿 그동안 힘드셨을텐데도 계속 연재해주시고 완결해주셔서 감사해용❣️ 번외편 너무 기대되네요!! 다음화에서도 뵈어요!!! 저도 작가님도 남은 고삼생활 화이팅...❣️
6년 전
전팅
작소셍님 ㅠㅠ! 감사합니다 대한민국고삼 화이팅...♡♡
6년 전
독자26
작가님 이월사일금입니다! 와 벌써 완결이라니..! 그동안 수고하셨어요 번외도 기대하겠습니다! 그리고 벌써 다음글 예고라니 작가님 행복합니다ㅠㅠㅠㅠㅠ 그것도 기대 하겠습니다 많이많이 할 거에요
6년 전
전팅
이월사일금님 감사합니다 ㅎㅎ 다음글도 봐주시면 매우매우 감사하쥬...♡♡
6년 전
독자28
급식체 입니다!
완결이라녀 엄청 아쉬워요 ㅠㅠㅠ 좋은 글 쓰시느라 수고하셨어요! 성운이랑 여주랑 알콩달콩 핑크빛 오렌지 복숭아 향 나는 그런 달달하고 재미있었어요 !
번외도 기대하겠습니다! 하이띵!

6년 전
전팅
급식체님 감사합니다 ㅎㅎ 표현 너무 귀여우세요 ㅠㅠ ♡♡♡♡
6년 전
독자29
월남쌈입니다 ㅠㅠㅠㅠ벌써완결이라니 아쉽네여.., 그동안 수고많으셨거 감사합니다!
6년 전
전팅
월남쌈님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독자30
아악 ㅠㅠㅠㅠㅛ 드디어 이 작품도 끝이 났네요,, 제 취향너무탕탕이라 열심히 봤습니다 3바퀴 돌렸다구요 (눈물) 자까님 많이 수고하셨어요 헤헤
6년 전
전팅
세바퀴나...! 저보다 많이 읽으셨네요 >< ㅎㅎ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31
낑깡입니다! 아주 짧은 시간동안 글을 정주행 했지만 그 속에서도 등장인물들에 대한 작가님의 애정을 듬뿍 느낄 수 있었던 시간이었어요!!ㅠㅠㅠ 글 읽는 내내 정말정말 행복했습니다:)) 남은 기간동안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마지막 학창시절 잘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작품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6년 전
전팅
낑깡님 감사합니다 ㅎㅎ♡♡ 제 글로 행복해지셨다는게 너무너무 행복해요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32
장댕댕입니다! 완결이라니ㅜㅠㅜㅠ 번외가 너무 기다려지네요! 다른 멤버들 글은 많이 있지만 성운이 글은 조금밖에 없어서 찾던 중에 딱 ㅣ이걸 보게 됐어요! 성운이 글은 이게 최고인 거 같아요ㅜㅠㅠ 10화 동안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고삼 화이팅!!! 차기작도 응원할게요!
6년 전
전팅
장댕댕님 감사합니다 ㅎㅎ 장댕ㅇ댕님두 최고ㅠㅠ♡♡♡♡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전팅
녜리12님 감사합니다 독자님 댓글도 항상 잘 봤어요 ㅎㅎ♡♡
6년 전
독자34
수고하셨습니다 작가님!!!!! 번외도 다음 스토리도 다 기대하고 기다릴게욯ㅎㅎㅎㄹ
6년 전
전팅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독자35
자까님 うみ입니다! 벌써 완결이요 ㅠㅠㅠ 이 글 시작부터 함께 왔는데 벌써 시간이 이렇게 지났네요 ㅠㅠㅠ 씻고 와서 늦게 댓글 다네용,,, 제주도,,, 저도 성운이랑 1박 2일로 제주도 가고 싶네요 ㅋㅋㅋㅋ 여주는 부러워라,,, 이제 여주랑 성운이 결혼할 일만 남았네요 워후 좋아라~ ㅋㅋㅋㅋ 뭔가 안 봐도 결혼 생활이 그려지네요 ㅋㅋㅋㅋ 작가님 고삼이시면 공부 짱 힘들겠어요 ㅠㅠㅠㅠ 파이팅하시구!! 번외도 기다리고 잇을게요!!! 헤헤 차기작도 꼭 챙겨 볼게요!!! 작가님 항상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당❤️❤️❤️❤️
6년 전
전팅
으아ㅠㅠ 뭔가 마음이 몽글몽글하구 그러네요 감사합니다 저두 마니 싸랑해요 ♡♡♡♡
6년 전
독자36
[갓경] 신청되어있는지 잘 모르겠어서 한번 더 올려요...❤️ 작가님 완결하느라 힘드셨을텐데 수고많으셨고 번외도 기다리겠습니당
6년 전
전팅
네네 암호닉 감사합니다 ㅎㅎ ♡♡
6년 전
독자37
하....셍우니 마지막까디 귀여워서 어떻게 잃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수고하셨어요!번외 기다리고 있을게요..♡그라고 같은 고삼 화이띵
6년 전
전팅
감사합니다ㅠㅠ 고삼이시군요 화이팅 ❤️❤️❤️
6년 전
독자38
번외 기다릴게요 작가님!! 행복하게 끝나서 정말 좋네요ㅠㅠㅠㅠ 다음 작도 꼭 기다리겠슴당~~!
6년 전
전팅
감사합니다 독쨔님 ❤️
6년 전
독자40
@불가사리입니다 오아아 둘이 제주도에서 재밌는 시간을 보냈다니 다행이에요 그리고 애들도 역시ㅋㅋㅋㅋ 뭔가 둘만 보내줄거같지않았어요 너무 재밌었고 둘이 결혼해서 또 좋은 날 보냈으면 좋겠어요 너무 재밌는 글을 선물해주신 작가님께도 너무 감사합니다!!
6년 전
전팅
감사합니다 불가사리님!! ❤️ 항상 댓글 선물 감사해요 ㅎㅎ
6년 전
독자42
작가님 여우별민현이예요ㅠㅠㅠㅠ완결이라니ㅠㅠㅠ 그동안 수고하셨어용❤
6년 전
전팅
감사합니다 여우별민현님 ㅎㅎ
6년 전
독자43
작가님 옴뇸뇸이에요 수험생이신데도 항상재밌게써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ㅜㅜ 완결이라는게 아쉽지마느번외가 있으니까 너무좋네욯ㅎ 이번화도 너무설레요ㅜ 아무튼 그동안 수고하셨고 정말 감사했습니당♡♡
6년 전
전팅
옴뇸뇸님 감사합니다 싸랑해여❤️
6년 전
독자45
헝ㅠㅠㅠㅠ완결ㅠㅠㅠㅠㅠ진짜 구름이오빠 남주글 많이없어서 제가 진짜 좋아하던글인데ㅜㅜㅜㅜㅜ번외도 나오겠지만ㅠㅜㅜㅜㅜㅜ글써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
6년 전
전팅
히히 ? 감사합니다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전팅
저 몸 완전히 회복했습니다!! 대학 꼭 원하시는 곳 붙으시구 행복한 일만 가득가득 하세요ㅠㅠ 몸살은 아니되요ㅠㅠ 민꾸꾸님 화이팅!!!
6년 전
독자48
알팤팤민입니다~글을 처음봤을때가 어제같은데 벌써 성운이와 이름이를 보내줘야한다니ㅠ 너무 아쉬워요 마지막인만큼 주요친구들과 함께 재미있는 시간 보낸 것같아서 보기좋아요ㅎ
6년 전
전팅
알팤팤민님 감사합니다 ㅎㅎ 마음속에 묻어두기..~~
6년 전
독자49
똬리 입니다!
성운이와 여주친구를 만난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아쉽습니다ㅠㅠㅠㅠ 아주 처음부터는 아니지만 같이 달려와서 기뻤습니다!!! 매력있는 친구들을 만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간 고생하셨어요!! 번외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잘 읽고 갈게요~~

6년 전
전팅
똬리님 감사합니다 ㅎㅎ 제가더 항상 감사해요 ㅎㅎ
6년 전
독자50
구르미❤입니당!!!!!!!! 이제 정말 완결이네여ㅠㅠㅠ 처음부터 진짜 정말정말 재미있게 봐왔어요ㅠㅠ 제 마음 아시지요 작가님,,?♡ 다음글에도 볼 수 있다는거에 안도하구 감사합니다,,♡ 작가님 1004.. 사실 워너원 중에 하성운한테는 별로 관심이 없었는데 자까님 글 보구 하성운 입덕한 사람 나야 나ㅠㅠ 작가님 글 너무너무 좋아요 지금 옆에있는 베개 펀치하고 싶을 정도로ㅠㅠ(사실 지금 77ㅑ악 거리면서 펀치하는 중이지만,,^^) ㅋㅋㅋㅋㅋㅋㅋ 어ㅏ무튼 작가님 그동안 수고 많으셨어요♡ 후속작(?)도 기대하고 있을게요 ㅎㅅㅎ 고3생활 많이 힘드시겠지만 힘내세요!!! 전팅님 미래에는 좋은 사람들과 환경이 기다리고 있을거예요♡ 수고하셨습니다 작가님!!! 또 볼 날을 기대하구 기다리며 20000 ,, ❣❣❣❣❣❣❣❣❣ 사랑해요 작가님❤❤❤
6년 전
전팅
으앙 구르미님 ㅎㅎ❤️ 세상에 저 지금 완전 뿌듯한거 아시죠 저로인해 하성운한테 입덕한거 엄청 기쁜거 아시죠 으앙 ㅠㅠ 마지막 말 너무 감사해요 ㅠㅠ 꽃길만 걸으시길 ㅎㅎ❤️
6년 전
비회원1.112
감자물만두에요!!ㅠㅠ작가님 요즘 맘고생 몸고생 많이 하실텐데 꼬박꼬박 글도 써주시고 진짜 전과팅보면서 볼 때마다 행복했어요 전팅작가님 무슨글을 쓰시던 응원할게여!!꼭 챙겨보는건 당연하구요~~~사랑해요??
6년 전
전팅
감사합니다 감자물만두님!! 제가 드릴건 없구... 주섬주섬...❤️
6년 전
독자51
벌써 완결이라니 아쉬워요ㅜㅜㅜㅜ 그동안 두명을 볼 수있어서 행복했습니다!!
6년 전
전팅
감사합니다 저도 행복했어요 ㅎㅎ!
6년 전
독자52
작가님 1화 처음부터 봐왔었는데 완결이라니 넘 슬퍼요ㅜㅜㅜㅜㅜㅜㅜㅜ 지금까지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당 고생하셨어요!!
6년 전
전팅
어휴ㅠㅠ 제 글 봐주신것두 너무 고생 많으셨어요ㅠㅠ!!❤️
6년 전
독자88
아 그리구 [백설탕]으로 암호닉 신청이용
6년 전
독자53
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아쉬워요ㅠㅠㅠㅠㅠㅠ그동안 너무 고생 많으셨구 좋은 글 감사했어요!!♡
6년 전
전팅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독자54
오늘도행복해입니다 와 오늘이 완결이군요ㅠㅜㅜㅠㅠ너무 아쉬운데 마지막에 둘의 모습이 너무 예뻐서 마냥 아쉽기만하진않네요
작가님 약 한달동안 글 연재하신다고 고생많으셨어요. 티격태격대면서도 달달한 성운여주커플이랑 다른애들까지도 잘 넣어주셔서 정말 글 함께하는동안 행복했어요ㅠㅠ♥ 작가님 사랑해요♥♥

6년 전
전팅
오늘도행복해님ㅎㅎ❤️❤️ 너무 감사드려요 꼭 닉값하시는 삶 사시길 바랍니더 ㅎㅎ
6년 전
비회원174.209
힝ㅠㅠㅠㅠㅠ구름요정이에오~!~성운이와의 이야기가 요렇게 마무리가 지어지네요 넘 아쉽,,성운이 이렇게 못 보내!!돌아와 성운아 엉엉 작가님 완결까지 넘 고생 많으셨어요♡♡그동안 작가님 글로인해 소소한 행복을 누렸답니더 호호>_<번외 기다리고 있겠숨당~~수고하셨습니다!♡
6년 전
전팅
반가워요 구름요정님 ㅎㅎ!! 제가 더 행복했어요ㅠㅠ 감사해요❤️
6년 전
비회원61.201
자몽22 입니당 으어어어어어어어어 뽀뽀라니요... 아 너무 설레요 셍우니는 한결같이 귀엽네요 ㅎㅎㅎ 작가님 정말 아쉽지만 완결 너무너무 축하드리고 또 오실꺼죠?!???? 지금까지 작가님 글 덕분에 달콤한 밤을 보낼 수 있었어요 감사하구 사...사랑해여!!!!!!!!! 워후~~~
6년 전
전팅
사랑해요 자몽22님 ㅎㅎ!! 오늘도 꿀잠 주무세요❤️❤️
6년 전
비회원2.158
댕댕훈입니다! 완결ㅠㅜㅜㅜㅜㅜ대박 완전 작ㅣ가님 스타일루 달닳과 재미를 적절하게 섞어주셔서.. 저 완존 또 한 번 반했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하ㅠ ㅠㅠㅠ 완결이란게 넘 아쉽지만.. 그래두.. 번외 기다리면서 정주행 해야겠어요! 번외 기다릴게용!!!♡♡♡♡
6년 전
전팅
댕댕훈님 반가워요! 번외 꼭 빠른시일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6년 전
비회원83.50
안녕하세요 작가님 지오입니다 어제 급하게 암호닉 신청을 해서 이렇게 댓글을 쓰는 건 얼마 안 되었지만 벌써 완결이 나다니... 성운이랑 여주랑 잘 마무리되어서 너무 기뻐요 마치 잘 키운 아들딸을 장가, 시집보내는 느낌이랄까 그 외에 성우나 민현이, 은지처럼 귀엽고 웃긴 아이들도 있어서 글 읽는데 정말 재밌었어요 완결이라니 아무리 생각해도 슬프긴 하지만 흑흑 작가님 남은 고등학교 생활 잘 보내셨으면 좋겠고 내일 학교 가야 하니 얼른 주무세요!
6년 전
전팅
지오님 감사합니다 ㅎㅎ 성운이와 여주 말고도 다른 애들도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6년 전
독자55
[미녀성우니]로 신청할게요 ㅠㅠㅠ 완결이라니 ㅠㅠㅠㅠㅠ 정말 설레고 설레고 매일 설레고 ㅠㅠㅠ 이거 생각만 나는 거 있죠 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자까님 행복했습니다 ㅠㅠㅠ
6년 전
전팅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ㅎㅎ 저두 사랑해요❤️
6년 전
독자56
옹성우 입니더ㅠㅠㅠㅠ 아 전 남자친구 과팅이 벌써 끝이라뇨ㅠㅠㅠ 너무 아쉬워요ㅠㅠㅠ 그래도 완결까지 하시다니 감사합니다? 고삼인데 지금 정말 바쁠 텐데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존경스럽고 대단하다고 느껴지네요ㅠㅠㅠ 원하시는 대학 꼭 합격해서 가시고 번외 편 기다리고 있을게요!!!
6년 전
전팅
옹성우님 감사합니다 ㅎㅎ 사실 고삼이 이러면 안되는 건데... 하하 ? 그래두 괜찮아요 될대루 되라져~~~ 감사합니다❤️❤️
6년 전
비회원99.245
핫.... 작가님...저두...고삼이에요...ㅋㅎㅎㅎ...
벌써 완결이라는게 실감이 안나네요ㅠㅠㅠ 한달이나 벌써지나가버렸다니ㅜㅜㅜㅜㅜㅜ
마지막이라니까... 암호닉 [보보]로 살포시 신청하고 갑니다..! 한달동안 수고많으셨어요❤️

6년 전
전팅
앗 ㅎㅎ 보보님두 고쓰리 ...... 화이팅해료❤️❤️
6년 전
독자57
안녕하세요 해령입니다!!! 작가님 이렇게 재미있는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ㅎㅎㅎ 볼때마다 제 광대 주체못하고 성운이때문에 심장아프고 그랬는데 마지막이라니 섭섭하고 아쉽네여ㅠㅠㅠ 그치만 아쉬움보다 작가님께 감사함이 더 큽니다!!!! 작가님 제가 진짜 정말 완전 리얼 대박 헐 좋아해용ㅎㅎㅎㅎ
6년 전
전팅
해령님 보다 제가 해령님을 더 더 완전 리얼 대박 헐 사랑해요❤️❤️
6년 전
비회원231.109
페이버 입니다 !!!! 헐 작가님 처음 과팅에서 만난 성운이랑 여주 보면서 설레하고 불안해하고 하던게 정말 며칠 안 지난 것 같은데 벌써 완결이 이렇게 다가왓네요...ㅠㅠㅠㅠ 이 글 읽으면서 성운이도 더 좋아지고 , 이벤트 참여하면서 작가님 글에 암호닉도 나와보고 !!!정말 이렇게 재밋는 글 같이 달릴 수 있었어서 행복했습니다 ㅠㅠ 번외도 기다리고잇을게요!! 다음 글로 돌아오시는 것도 기대 하고 잇겟습니당 ㅎㅎㅎ 작가님 글 쓰시면서 너무 수고 많으셧어요 사랑해오 ❤ 앞으로 작가님께서 하시는 모든 일들에 행운이 따르기만을 바랍니다??
6년 전
전팅
으앙 ㅠㅠㅠ 왠지 왈칵하게 되네요ㅠㅠ 전과팅을 1편부터 슥 훑은 느낌... 감사합니다 페이버님 ❤️❤️
6년 전
독자58
저번화에 신청했지만.. 워니 입니닷 완결까지 오시느라 수고하셨어요! 이제 번외에서 성우니랑 결혼하는거 볼수있겠져??ㅠㅠ 얼마안남은 고3도 후회없이 마무리하시길 바래요 다음작품도 기다릴게요!
6년 전
전팅
안녕하세요 워니님 ㅎㅎ ㄱ후회없는 2017년 만들어 보아요 ❤️❤️
6년 전
비회원51.242
꺄 작가님 ㅠㅠㅠ 게으른 개미에요 첫화부터 재밌다고 인티친구한테 엄청 추천했거든요 근데 완결까지본건 정말 처음인거 같아요!!!! 완결 사랑해요 ㅠㅠ
6년 전
전팅
꺄 게으른개미님 ㅎㅎ 저 그런거 완전 좋아하잖아요 ㅎㅎ 추천 해주시는거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독자59
작가님!! 덧깨입니다!! 와 드디어 끝나지 않을것같던 이글이 끝나버렸네요ㅠㅠ 전이제 뭔글을 보고 살죠ㅠㅠ 그동안 사랑했구요... 앞으로도 사랑할게요!!ㅠㅠ
6년 전
전팅
덧깨님 감사합니다 ㅎㅎ 평생사랑해요?
6년 전
독자60

작가님 수고하셨어요! 좋은 글 이렇게 연재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끝이라니까 뭔가 섭섭하네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전팅
감사합니다 ㅎㅎ 섭섭해하지 않기?
6년 전
독자61
안녕하세요 찐빵입니다!! 벌써 마지막이라니... 너무 아쉬워요 ㅠㅠㅠㅠ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동안 너무 고생 많으셨어요!! 다른 작품도 기대핡요!!
6년 전
전팅
찐빵님 감사해요 ㅎㅎ !! ❤️❤️❤️
6년 전
독자62
캬하 ㅠㅠㅠ작가님 우즈입니닷 ... 아니 진짜 벌써 완결이라뇨 .. 과팅에서 만난게 엇그제같은데 시간이 초스피드처럼 지나가네요 ㅜㅇㅜ 마지막 제주도여행 제가 간것처럼 심장이 바운스바운스 하네욥 ㅎㅅㅎ!!! 첫만남과 끝을 과팅으로시작해 과팅에서 끝나가니 뭔가 신기하면서 애틋,,?한느낌입니닷 ㅋㅋㅋㅋ제주도에서 둘이 꽁냥꽁냥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 진짜 전팅보는내내 넘 즐거웠습니다!! 이렇게 좋은 글 써주셔서 작가님 정말정말 감사해요!! ㅎㅎ ❤️ 매번 댓글도 달아주시고 진짜 감동입니닷 ... 사랑합니닷 ❤️ ❤️
6년 전
전팅
히히 우즈님 ㅠㅠ!! 저도 일화 올리고 조마조마 했었던 때가 정말 엊그제 같은데 그 사이에 참 많은 일이 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 감사핮니다 ❤️❤️
6년 전
독자63
필통이에요!!! 벌써 완결이라니....ㅠㅠㅠ아쉽지만 외전이 있어서 그래도 좋아요!!! 그동안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재밌는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전팅
필통님 감사합니다 재밌게 읽어주셔서ㅠㅠ!!
6년 전
독자64
으악 선댓 먼저 해놓고 냉큼 오겠슙니다...! 벌써 내가 64번째라니?
6년 전
독자76
작까님!!!!! 안녕하세요~~~ [댄싱쥬스] 입니다!!!!?
으어ㅠㅠㅠ드디어 완결이 나다니ㅠㅠㅠㅠ 제가 작가님 속도를 따라가며 읽은지도 얼마 되지 않았는데 이렇게 끝나니까 아쉽기도 하면서 작가님의 차기작이 80% 완성 되었다고 하니 (당연히)기대도 되고 설렘설렘 합니당 헤헤? 다음 작품은 작가님이랑 같이 걸을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_< 성운이랑 여주랑 즐거웠지만 번외로 마무리하고 새로운 작품도 또 기대할게요!ㅎㅎㅎ 차기작의 남주는 누구일지도 궁금하네용!!❣ 사실 저도 워너원은 1명때문에 입덕하게 됐는데 어느샌가 11명을 다 파고 있는 저를 보면서 사실 남주가 누구여도 상관은 없어요!? 성운이가 또 남주를 해줘도 좋고요?아직 번외가 남았으니까 다음을 기약하는건 미뤄놓도록 해요ㅠㅠ(사실 아쉬워서 그런다는 건 안비밀)그럼 번외에서 또 봐용!!! 완결까지 달려오느냐고 수고 많이 했어요 우리 작가님 (궁디토닥토닥)??

6년 전
전팅
으앙 댄싱쥬스님 ㅎㅎ!!일단 일차적으로 성운이를 생각하고 대충 술술 쓴 스토리라 아마도 성운이일 확률이...?ㅎㅎ 우리 같이 달려온 거 잖아요ㅠㅠ?? 감사합ㄴㅣ다 쥬스님도 토닥토닥 ㅎㅎ❤️❤️
6년 전
독자84
끼야아아아ㅏ 저는 또 다시 성운이에게 설렐 준비 됐습니다?? 따듯한 우리 자까님..? 작가님이 토닥토닥 해주신다면 조용히 제 엉덩이 내어드릴게요...??
6년 전
독자65
포로리입니다 ㅠㅠㅠㅠㅠㅠ 완결이라니... 완결 예고 보고도 심장이 덜컹했는데 다 보고 나니 너무 아쉽네요. 눈물이 나고... 끝까지 꽁냥꽁냥 행쇼해서 보기 좋지만 ㅜㅜ 번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성운이랑 여주 결혼해!!!
6년 전
전팅
포로리님 감사합니다 ㅎㅎ 성운여주 겨론하는건 보고죽자!!
6년 전
독자66
작가님ㅠㅠㅜㅠㅠ안녕하세요ㅠㅠㅠ구름사탕입니다ㅠㅠㅠㅠ벌써 완결이라니요 너무아쉬워요ㅠㅠㅠ 정말 그동안 글 재미있게 읽었습니다ㅠㅠㅠ 감사해요!!??
6년 전
전팅
ㅎㅎ 구름사탕님 감사합니다 ㅎㅎ ❤️❤️
6년 전
비회원154.20
하가왕 왔어요 작가님?
벌써 마지막 화라니,,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따흐흑,, 이런 꿀잼 생운이 글잡 찾기 힘둔데 전 이제 어떡하나요,, 연휴도 이제 끝나고 작가님 글도 끝났네여,, 전 내일 1교시고,, (인생.. 그래도 작가님이 고3 이니깐 이해해요 ㅠㅠ 번외에서 만나요! 알라쀼❣️

6년 전
비회원63.173
늘부임니다~ 결혼 생활이 정말 보고 싶어오ㅎㅎ 애기 있을 때가 궁금하네요 다들 한다는 애한테 질투,,, 넘 귀여울 것 같아요... 따흑 그리고 저두 아쉽네요 친구들이 눈치가 없다 다른 숙소에서 자는 센스는 있어주지...
6년 전
비회원179.99
9.5화에서 암호닉 신청한 욤욤이에요! 아직 올라오진 않았지만 헤헤 정주행 했는데 이거 넘넘 재밌어요ㅠㅠㅠㅠㅠ 저도 고3인데 공부안될때마다 여기들어와서 야금야금 글읽으면서 시간보냈어요 그러다가 더 막 공부안되궄ㅋㅋㅋㅋㅋㅋ 너무 설레는 성운잉 ㅜㅜ 대학가면 이런 연애 할 수 있을까요? 늦게 왔지만 앞으로 전팅님 글 모두모두 함께하도록 할게요>_< 완결까지 수고많으셨어용 !! 수험생활 같이 화이팅햐용ㅎㅎㅎ
6년 전
비회원188.133
친9입니다!! 제주도가 이렇게 빨리 나올 줄 모르고 번외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완결이라니요 ㅜㅜ
성운이 정말 너무 좋습니다 ㅜㅜ
ㅋㅋㅋ친구들이 올 줄은 진짜 몰랐어요.
번외편도 기대하겠습니다!

6년 전
독자67
짧은 시간이었지만 엊그제 쭉 정주행 했어요 ! 완결이라니 아쉽지만 , 번외도 차기작도 기다리겠습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
6년 전
전팅
감사합니다 ㅎㅎ 번외 빨리들구 뛰어올게요!!
6년 전
독자68
완결까지 너무 수고많으셨어요! 작가님 글 덕에 너무 재밌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네요! 앞으로 나올 번외도 너무 기대되고 힘든 고3의 시간도 화이팅하시길바라요 :-)
6년 전
전팅
행복하셨다니 그럼 전 정말 목표달성입니닷 ㅠㅠ 감사해요❤️
6년 전
독자69
@구름이졓아@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끝났네요..아쉬워서 어쩌죠ㅠㅠㅠ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6년 전
전팅
아쉬워 마세요>< 번외들구 뛰아올게요❤️
6년 전
독자70
지난화에서 암호닉 신청한 해블리 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이유ㅠㅠㅠㅠㅠ 왜 이걸 이렇게 늦게 알아서... 벌써 끝나버린 걸까요ㅠㅠㅠㅠㅠ 너무 아쉬워요ㅠㅠㅠㅠㅠ 앞으로 남은 번외는 올라오자마자 달려올겁니다...퓨ㅠㅠㅠㅠㅠ
6년 전
전팅
해블리님 감사핮니다 ㅎㅎ 천천히 오셔도 되요 ??❤️
6년 전
비회원181.134
작가님 영이입니다!
1편부터 지금까지 쭉 달려왔는데 벌써 완결이라니 너무 아쉽습니다ㅜㅜ
그래도 번외가 있다니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번외편에서는 지금보다 더 달달학ㆍㄷ

6년 전
비회원181.134
작가님 영이입니다!
1편부터 지금까지 쭉 달려왔는데 벌써 완결이라니 너무 아쉽습니다ㅜㅜ
그래도 번외가 있다니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번외편에서는 지금보다 더 달달하고 행복한 성운이와 여주의 모습을 볼 수 있겠죠?
그동안 글 쓰시느라 작가님 수고많으셨어요♡♡

6년 전
독자71
힝상 재미있게 봤습니다!!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번외편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6년 전
전팅
감사핮니다 정말루!!❤️
6년 전
독자72
cr01입니다 이제 둘이 결혼할 일만 남은 거죠 그쵸 ㅎㅎㅎ
완결이라니! 작가님 수고 많으셨어요❤️ 번외 기다릴게요! 남은 고3생활 동안 좋은 일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당

6년 전
전팅
cr01님 감사해요 ㅎㅎ 이제 겨론해야죠 겨론!!?
6년 전
독자73
코코팜이에요!!자까님ㅠㅠㅠ벌써 완결이라니ㅠㅠㅠ아쉽네요ㅠㅠㅠ아 진짜 둘이 너무 예쁘게 사귀고 달달해서 넘 죠아여ㅠㅠㅠ(오열) 결혼까지해라ㅠㅠㅠㅠ 넘 잘읽었어요ㅠㅠㅠ다음 글도 기대할게요❤️❤️수고하셨어요❤️❤️
6년 전
전팅
코코팜님 감사합니다 ㅎㅎ❤️❤️ 코코팜님도 꼭 성운이같은 남자친구 만나시길 ㅎㅎ
6년 전
독자74
오늘 이거 처음보고 1화부터 정주행했는데 오늘이 완결날이네요!! 달달한 거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수능대박나세요@!
6년 전
전팅
우와! 뭔가 신기하네요 ㅎㅎ 응원 감사핮니다아
6년 전
독자75
끝이라뇨,, 끝이라뇨 ?!! 아니죠? 제가 잘 못 본거죠? 그렇다고 해주세요ㅠㅠㅠ 맨날 이 글 보면서 흐뭇해하고 둘이 사이 조금이라도 틀어질려고하면 제가 더 안절부절해서 보고 설렐때는 막 너무 좋아가지고 ㅠㅠㅠㅠ제 요즘 삶의 낙이었는데ㅠㅠ 이렇게 끝이라니 너무 아쉽네요.. 정말 그냥 쭉쭉 연재해버렸으면 하는 마음 ㅠㅠ93726520화 까지 >.< 그래두 작가님 수고하셨어요!! 이게 마지막 글 일까요? 또 다른글로도 뵙고싶네요ㅠㅠ 나중에라도요! ㅎㅎㅎ감사했습니다 ❤️
6년 전
전팅
ㅋㅋㅋㅋㅋㅋㅋㅋ 93726520까지 하면 저희 몇살이죠?? ㅎㅎ 감사합니다 다른 글로 찾아뵐거에요><❤️
6년 전
독자77
어이엄슴 입니다....ㅎㅎㅎㅎㅎㅎㅎ 끝도 달달달달달 너무 좋아요ㅠㅠ
감사합니다!!

6년 전
전팅
어이엄슴님 감사합니다 ㅎㅎ❤️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전팅
암호닉 엄청 특이하시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저두 사랑해요><❤️❤️??
6년 전
독자79
퍼지네이빌이에요
마지막은 정말 분위기가 되게 평온한 느낌이었어요! 진짜 둘이 서로를 위하는게 보여서 마음이 평온했던 것 같아요ㅠㅠ 진짜 작가님 너무 좋은 글 쓰시느라 수고많으셨어요ㅠㅠㅠ

6년 전
전팅
퍼지네이빌님 감사합니다 ㅠㅠ!! ❤️❤️❤️
6년 전
독자80
안녕하세요 작가님! nebula 이에요 시간이 너무 빨리 가는 것 같아요ㅠㅠㅠㅠ벌써 완결이라니 그동안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 진짜 재밌게 봤어요 작가님 글 속의 성운이가 너무 스윗하고 귀여워서 보는 내내 미소 지으며 흐뭇하게 봤던 것 같아요 마지막 화에서도 성운이는 귀엽고 저를 간질간질하게 만드네요 민현이랑 성우가 투닥거리는 것도 귀엽구 이제는 모두와 친해진 우진이와 진영이도 반갑고 귀여워요 남은 번외 편도 미리 잘 읽을게요 헤헤 작가님과 함께하는 동안 즐거웠슴미당 오늘도 글 잘 읽었어요 사랑해요 작가니임?
6년 전
전팅
저두 사랑해요 nebula님...❤️❤️ 남은 번외 편 빨리 들구 뛰어오겠습니다 ㅎㅎ
6년 전
독자81
완결까지 달리느라 수고하셨어요乃나중에 시험끝나고 봐야지 해놓고는 시험기간인(수험생은아니지만) 연휴때 몰아서 봤네요ㅠㅠ연휴 마지막날 완결이라니 넘 아쉬워요 친구같은 오래된 커플의 분위기를 굉장히 좋아하는 편인데(본인이 못해서)이 글에서 그런 분위기가 많이 풍겨서 넘 좋았습니다 길게 함께하지 못했어서 아쉬운 마음 뿐입니다ㅠㅠ 차기작은 꼭 시작부터 함께 할 수 있기를?? '전남친을 과팅에서 만나는 게 어딨어'의 성운이를 탄생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ユミ]로 암호닉 신청해요?

6년 전
전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괄호 안 너무 웃긴거 아니에요....??❤️❤️❤️ 감사합니다 ㅎㅎ 시험 화이팅하시구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6년 전
비회원31.4
여운입니당 !

완결이라니 뭔가 울컥하고 괜히 자식 떠나보내는 기분이네여 .. ㅠㅠㅠㅠㅠ (내글도 아닌데..!) 정말정말 글 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덕분에 보면서 너무 즐거웠어요♥️♥️ 번외랑 후속작도 기다릴게요 ! 항상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어요 자까님 ♥️♥️♥️

6년 전
비회원184.175
빰빰입니다 작가님!! 수험생활 중에도 연재하느라 너무 고생하셨어요..대단하십니다bb 이번편은 평화로우면서 설레는 느낌이라 또 다르게 좋았어요ㅎㅎ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하고 차기작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6년 전
독자82
흐엉엉 이 이쁜커플을 이제 보내야한다니요ㅠㅜ 아직 번외가 남아있지만 엉엉엉 전 아직 못보내요ㅠㅜㅜ작가님 그동안 수고하셨고 사랑합니다ㅠㅜ
6년 전
독자83
은무룩입니다!!!!! 와우웅ㅇ 완결이라닛,,,아쉽디만 하성운 너무나 설레는 이야기ㅜㅜㅜ하ㅜㅜㅜ결혼도 육아도 써주세뇨 자까님..ㅜㅜㅜㅜㅜㅜㅜㅜㅜ고생하셨슴다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85
구름그림입니다 연재 하시느라 고생하셨어요!마무리에 친구들이랑 다같이 재밌는 시간 보내다니 센스있고 좋네용 ㅎㅎㅎㅎ 재밌었어요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86
주허니소스에요 마지막까지이렇게 달달하기있기없기 진짜 너무 달달하네요 마지막인게 아쉽긴하지만 번외가 있으니꺼요 작가님도 수고하셨습니다!!
6년 전
독자87
하츄입니다! 벌써 작가님과 한달동안 함께 했다니 시간 진짜 빠른거같아요ㅜㅜ 앞으로도 오랫동안 더 많이 함께해요ㅎㅎ 한달동안 귀여운 성운이도 벌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ㅠㅠ 글 쓰느라 너무 고생하셨구 마지막화까지 해피엔딩으로 재밌게 끝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다음 글도 꼭꼭 챙겨볼게요!♡
6년 전
독자89
[유닝]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한 7화때부터 보기 시작해서 암호닉 신청해놓은줄 알았는데 찾아보니 아니네요ㅠㅠㅠ
지금까지 글 연재해주시느라 너무 수고하셨어요!!
글잡에서 성운이 글 보는거는 처음이였는데 너무 재밌었어요 정말❣️❣️

6년 전
독자90
마요입니다!저 진짜 초반에 암호닉 신청해서 꾸준히 읽어왔는데 벌써 끝이네요ㅠ그래도 번외기다릴게요!!!진짜 너무 재미있었어요♡
6년 전
독자91
전의별입니다! 작가님의 글을 함께했다는 것이 너무 좋았습니다ㅜㅠㅜ 성운이처럼 오랜친구가 있었으면 좋겠기도 싶고 그러네요ㅠㅠㅠ 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92
춍춍입니다 이렇게 쭉 달려서 아주아주 즐겁구 행복했습니다! 작가님이 저와 같은 고3이라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ㅠㅠ 흑흑 힘들죠? 저두 사실..ㅎ 그래도 좋은 결과만 있을거니까 너무 신경쓰지 말아요..제가 그렇게 살거든여..ㅋㅋㅎ.. 번외도 많이많이 기다릴게요 ❤️❤️
6년 전
독자93
완결이라니 넘나뤼 아쉽습니다ㅜㅜㅜㅜㅜㅜ수고하셧어여 작가님우ㅜ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4
빵빰입니다 그동안 고생 많으셨어요 정말로 ㅠㅠㅠㅠㅠ 그동안 함께해서 정말로 즐거웠습니다! 고삼생활 열심히 하셔서 좋은 결과 받으시길 바라구요, 가끔 성운이 보러 정주행 할 것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정말 고생 많으셨고, 힘내세요 ❤
6년 전
독자95
녤피치에용!!성운이 글은 처음이어서 정말 재밌게 봤어요 ㅎㅣ히 소재도 완전 신선했고요!완결이라니 너무 아쉽지만 번외가 있으니..!!기다릴게용 작가님♡♡
6년 전
비회원138.186
[0622]로 신청이요!
그리고 작가님 완결까지 달리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감사합니댜!

6년 전
독자96
1화 본 지도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벌써 완결이라니..시간 진짜 빠르네요..작가님 글 보는 내내 늘 즐거웠어요!! 조마조마했다가 설레다가 한 둘 재밌는 게 아니라 다 재밌어요ㅠㅠㅠ 번외도 매우 기대됩니당 번외에선 둘이 결혼하기를..ㅎㅅㅎ
암호닉[산들바람]으로 신청하겠습니다!!

6년 전
독자97
작가님 그동안 수고하셨어요ㅠㅠㅠ 항상 올라올때마다 재밌게 읽었는데 마무리까지도 깔끔하고 좋네요! 이제 현생 화이팅하세요!!
6년 전
독자99
체리봄이에요!!벌써 마지막이라니...그동안 너무 수고 많으셨고 정말 재미있었어요!!!작가님 팬이에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0
배챙이입니다!벌써 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너무 아쉬워요ㅠㅠㅠ진짜 재밌게 잘 읽었어요!수고하셨습니다❤️❤️❤️번외도 기대할게용!ㅎㅎ
6년 전
독자101
작까님 사랑해요 난이글 못잃어..........최고야최고사랑해요,,,,,
6년 전
독자102
작가님 너무 고생하셨어요 ㅜㅜ 좋은 글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103
작가님 너무너무 고생하셨구 수고하셨습니다♡♡
6년 전
독자104
우어어어ㅓㅏㅏㅜㅜㅜ 칸타타에요!! 작가님 마지막이라뇨!!!
진짜루 이 글은 사랑이었습니다ㅠㅜ 성운이 넘 귀엽구..멋있구 다했어요ㅠㅠㅠㅠ 번외 기대하겠습니다!!! 작가님 수고하셨어요!!

6년 전
독자105
작가님사랑해여ㅠㅠㅠㅠㅠ❤ 다음작품두기대할게영 현생두 화이팅..!! -독짜-
6년 전
독자106
작가님 너구리입니다!! 작가님 글 보는동안 너무 행복하고 즐거웠어요 ㅎㅎ 좋은 글 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끝나는게 아쉽지만 번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그동안 너무너무 수고하셨습니다❤
6년 전
독자107
1102애오 진짜 너무 재밌게봤어요 엉엉엉ㅠㅠㅠ 이렇게 끝나서 좀 아쉽긴한데 그래도 지금껏 너무 재미있개보았기때문에 한편으로는 참 기쁩니다ㅎㅎ 매번 다음화를 기대하며 보았어요:> 작가님 짱입니다
6년 전
독자108
밍밍밍루에요!! 마지막화까지 수고 많으셨어요! 다음 작도 기대할게요 ♡♡♡
항상 좋은 글 감사했습니다

6년 전
독자109
작가님 덕분에 저의 덕심이 활활 불타오를 수 있었슴다 ㅠㅠㅠ 수고 많으셨어요
글 짱짱 재밌었쭙니다아앙❤️❤️

6년 전
독자110
숮어입니다! 하성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 달달한 남자야.. 여주랑 결혼해 ㅠㅜㅠㅠㅠㅠㅠㅠㅜㅜㅠㅜㅠ 뒷 얘기 더 없나요 작가님? ㅎㅎㅎㅎ 뒷 얘기가 너무 궁금한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화라니.. 실감이 안나요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좋아하고 재밌게 잘 보던 글이라 너무 아쉽네요.. 번외 남았으니까! 기다릴게욥! 그 동안 글 쓰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앞으로도 재밌는 글 많이 써주세요! ??
6년 전
비회원148.125
[용꾸꾸]로 암호닉 신청할께용 왜 아직 안했는지는 저도 제 자신이 왜 이랬는지 용서가 안되네요 작가님 제가 말할께 있는데여 사랑합니다❤️ 진심입니다 완결 너무너무 아쉽지만ㅠㅠㅠㅠㅠ 그동안 너무 재미있었어요ㅠㅠㅠ
6년 전
비회원172.38
미녀에요!! 아 진짜 수고하셨어요 너무 재밌게 잘봤어요 성운이 글 입문이였어여 소재도 신선해서 좋았고 서로 너무 잘아는 그런게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 진짜 수고하셨어요!!
6년 전
독자111
녜리입니다! 완결이라니ㅠㅠ 시원섭섭하지만 여주랑 구름이랑 너무 보기 좋아서 기분이 좋네요ㅠㅠ 앞으로도 예쁘게 사랑했으면 좋겠습니다ㅠㅠㅠ
6년 전
독자112
작가님 고생하셨어요❤️❤️ 벌써 완결이라 아쉽지만 번외편 기대하고있을게여 ㅠㅠㅜㅜㅠ 작가님최고❤️
6년 전
비회원174.33
빵야빵야 입니다! 완결 표시 된거 보고 호다닥 들어왔어요ㅎㅎ 고삼이셨다니ㅠㅠ 고민도 많으시고 생각도 많으실 시기인데 독자들 생각하셔서 꾸준히 와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ㅠㅠㅠㅠ 입시 준비 잘 하시고! 대박나시고!!!!!!!!!!!!! 건강조심하시고! 앞으로도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세요! 번외도 잘 부탁드려요❤️
6년 전
비회원70.100
끝이라니ㅜㅜ 수고하셨어용
그래도 번외 너무 기대되용 헤헤
좋은 글 감사해어요❤️
아 저는 키키입니다!

6년 전
비회원44.59
즈쿠에요...세상에..세상에...저는 녹아버렸습니다 되게 짧고 굵게 지나가버린 느낌이에요..호우 어른의 연ㅇㅐ!!!! 그동안 글 쓰시느라 수고하셨고 감사해요♡♡♡ 덕분에 연휴가 끝나버린 지금도 기분이. 좋아요!! 저는 목요일부터 시험인데 작가님글을 보고 힘 내서 잘 볼 수 있도록 할게요 작가님도 화이팅♡
6년 전
독자113
구름빵☁️
이렇게 완결이ㅜ.ㅜ 그동안 정말 너무 수고하셨어요 같이 달리면서 저도 너무 즐거웠습니다! 해피엔딩 역시 너무 좋고요 둘이 겨론도 하고 잘 살았다고 전해라????〰 성우니도 너무 고마웠고 작가님도 감사했어요 정말 안녕!?

6년 전
독자114
[#0809]로 암호닉 신청해요~~~!!!
작가님 좋은글 써 주셨어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읽는 내내 너무 행복했어요!!

6년 전
독자115
사이다입니다!!
오늘 설레고 재밌고 성운이 미모는 열일하고 ㅠㅠㅠㅠㅠㅠ 완결까지 수고하셨습니다!❤️
번외와 후속작으로 만나요❤️

6년 전
독자116
포도가시에여ㅠㅠㅠㅠㅠ완결이라니 너무 아쉽지만 그래도 보내줘야겠죠...ㅠ 자까님도 수고많으셨어여ㅠㅠㅠ
6년 전
독자118
우운입니다!! 이번편도 아주 성운이는 스윗하고 좋네여ㅠㅠㅠㅠㅠㅠㅠ 이 글을 읽는 동안 작가님 덕분에 아주 행복하고 즐거웠습니다! 기다리는 동안도 아주 행복했구요! 마지막까지 열심히 달려주셔서 너무 많이 감사합니다 마지막편까지 너무 잘 봤습니다! 번외도 기다리고 있겠어요!!!! 작가님 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19
0529예요! 벌써 이 작품이 완결이라니ㅠㅠ 진짜 수고 많으셨어요ㅠㅠ! 작가님이 글을 너무 재밌게 써주셔서 몇번이고 정주행 하면서 보던 작품이었는데 아쉽지만 아직 번외가 남았으니까요 !! 그 동안 좋은 글 써주셔서 진짜 감사했어요❤️
6년 전
비회원76.76
다민입니다 :-)
완결이네요. 너무 너무 재밌었어요!! 번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작가님 정말 수고하셨어요!! ♥

6년 전
독자120
작가님 고생많으셨어요!!
끝까지 부끄러워서 암호닉은 신청 못했지만
그래도 1편부터 쭉 읽고 기다렸습니다!
소재도신선하고 작가님글도 너무 재밋어서요ㅎㅎ
앞으로 다른글을 가지고오셔도 찾아가겠습니다!
재밋는글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했어요❤️

6년 전
독자121
학 [365]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끝이라니 아쉬워요 ㅠㅠㅠㅠ 그동안 좋은 글 써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6년 전
독자122
우리의 성운이는 마지막까지 ㄱ귀엽고 설레고...ㅠㅠㅠ 작가님 그 동안 잘 봤어요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23
샘봄임다 끄아아아아 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요 진짜 근데 끝이라니 이게 ,, 정녕 실화인가요 ㅠㅠㅠㅠ 우에 ㅠㅠㅠ 이렇게 달달한 여주랑 성운이가 ㅠㅠㅠㅠㅠㅠ 이제 못 본다니 너무 승퍼요 ㅠㅠㅠㅠ 아 진짜 작가님 어쩜 이런 글을 쓰실 생각응 하셨늘까? 진짜 ㅠㅠㅠ 뽀뽀해즈리고싶네요 진짜 지금까지 거의 안쉬고 쭉쭉 폭풍 연재해주ㅛㅕ서 너무 감사드리고 사랑해요 ㅠㅠㅠ
6년 전
독자125
[마음이] 입니다 작가님이 명작을 쓰셨네요ㅜ 정말 잘봤어요 수고 많으셨어용!!!
6년 전
독자126
윤맞봄이에요
마지막하라니 넘나 아쉽네여 흑
수고많으셨어요 좋은글 재밌게 잘 봤습니다 ㅠㅠ

6년 전
독자127
코니코니입니다!
작가님!!! 성운이가 남주인 이쁜 소설 써주셔서 넘넘 감사해요!!!!! 한창 바쁠 시기에 소설 써주시느라 넘넘 수고 많으셨습니다!!
첨에 성운이가 남주로 나오는데 + 티격태격 여주와 성운이가 너무 귀엽고 작가님 문체도 너무 좋아서 읽자마자 신알신에 암호닉 신청한 저의 매같은 눈........ㅋㅋㅋㅋㅋㅋ
정말 제 자신을 칭찬해주고 싶습니다!!!!ㅋㅋㅋ

번외도 기대하고 있을께요><♥

6년 전
독자128
초록하늘입니다!
따흐흑
완결이야ㅠㅠㅠ
아쉬워요ㅠㅠㅠ
아 진짜 재밌게 봤는데..
그리고 글 쓰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6년 전
독자129
곰탱이 입니다!!
작가님 글쓰시는동안 정말 수고많으셨어요??마지막이라서 완전 아쉬워요ㅜㅜ 마지막까지 여주랑 성운이 행복한모습조니까 좋아요!! 글 재밌게봤습니다!!

6년 전
독자130
뭉게뭉게입니다!!!! 마지막회러니ㅜㅜㅜㅜㅜ너무 아쉬워여 그래도 여주랑 성운이 둘다 행복해보여서 너무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항상 작가님 글에 힐링 받아ㅛ눈데 이제 끝이라니까 너무 슬파여ㅜㅜㅜㅜ번외랑 다음글도 기대중이에요!! 작가님 늘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31
씽씽ㄹ입니다! 마지막화라서 아쉽기도 하지만ㅠㅠㅠㅠㅠ그동안 너무 재미있게 잘봤어요ㅠㅠㅠㅠㅠㅠ진짜 소재도 신선햤고 내용도 너무 재밌었어요ㅠㅠㅠㅠㅠㅠ사랑하는 자까님❤❤❤❤수고많으셨어요❤❤❤좋은 글 써주셔서 넘넘 감사해요❤❤
6년 전
독자133
새벽입니다!!작가님 벌써 완결이라니요!! 그동안 수고 많으셨어요❤️❤️❤️작가님 글 읽는 동안 힐링되고 연애세포가 꿈틀거리는 것 같아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번외도 기대하고 있을게요❤️❤️
6년 전
독자134
작가님 둠둠이에요 !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ㅠㅠ 이 글을 읽으면서 넘넘 행복했고 재미있게 읽었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많이 애정해요 작가님 완전 작가님 팬 되었어요 ㅠㅠㅠㅠㅠㅠ 수고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35
땅콩입니다!! 작가님 완결 축하드립니다ㅠㅠ 고생하셨어요ㅠㅠㅠㅠㅠ 이제 저는 무얼 낙으로 하며 살아야되는 걸까효..☆☆ 하지만 괜찮아요!! 번외가 남아있으니까요!! 작가님 화이팅!!
6년 전
비회원232.243
작가님! 덥제이 예요!!! 이제 달달한 성운이랑 여주를 못본다니 너무 아쉽네요 ㅠㅠㅠ 매번 저에게 대리설렘을 선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작품도 응원할께요!!!
6년 전
비회원108.155
하구름입니다 완결이라니 ㅠㅠㅠㅠ으으 싫어요ㅠㅠㅠㅠ 가지마ㅜㅠㅠ
글잡 들어오는 이유가 이 글이었는데.. ㅠㅠ 앞으로 정주행 하먄서 ㅁ쭉 억할게요 ㅠㅠ 수고하셨어요 자까님 기회가 된다면 또 만나뵐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사랑함다 자까님♡

6년 전
비회원198.206
포카입니다 작가님! 어느새 완결까지 왔네요! 성운이 글이 별로 없어서 찾아다니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된 글이었는데 둘 캐릭터가 제 취향을 저격해버렸네요...ㅎ마무리도 이 커플답게 끝난것 같아서 너무 좋아요! 작가님 고생하셨습니다! 차기작도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136
구르미구름아 입니다! 벌써 완결이라니ㅜㅜㅜ작가님 그동안 수고 많으셨어요!! 너무 재밌게 봤습니다~~ㅠㅠ 성운이도 멋있고 귀엽고...ㅎ 행복하게 끝나서 너무 좋아요! 현생 화이팅하세요!❤️
6년 전
독자137
선몽입니다!!! 역시 마지막까지 너무 시끄럽고 귀여운 요 커플,,❤️ 번외까지 마치면 앞으론 볼 일 없겠죠? 시원섭섭하네요 ㅠㅠㅠ 바쁘신 와중에 틈 내서 이렇게 좋은 글 써주신 작가님 정말 수고하셨고 또 정말 감사합니다❤️ 진짜 재미있었어요!!! 다음 글 스토리만 80%는 짜놓은 것 같다고 하셨는데 그 다음글이 번외를 말씀하시는 건지 다음 작품을 말씀하시는 건지..!!! 번외도 정말 재미있게 읽겠지만 만약 다른 작품으로 찾아오신다면 저 그것도 꼬박꼬박 챙겨보고 댓글도 열심히 달겁니당 하핫 올해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고생하신 만큼 노력하신 만큼 꼭 좋은 결과 얻으시길 바랄게요 아니 분명 잘될 거예요! 수고하셨어요!❤️
6년 전
독자138
ㅜㅜㅜ마지막까지ㅜㅜ!!!너무너무 수고많으셨고 이 글 덕분에 하루하루 살아갔어요ㅜㅜ!!!다른 작품 오시게 되면 꼬박꼬박 챙겨 읽을께요!!]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6년 전
독자139
이제정말끝이네요ㅜㅜㅠㅠ다음작품도 번외도 얌전히기다리고있겠습니다 그동안행복했어요작가님ㅎㅎㅎㅎㅎㅎ!
6년 전
독자140
기화입니다!!!! 드디어 이렇게 끝이 났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성운이 너무 귀엽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결혼해서 육아하는 것도 써주시면... 안 될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41
허어억 해랑사예요! 혐생 때문에 이제야 보는데 이 커플은 언제나 넘나 힐링힐링 되네요 증말 ㅜㅜ. 보는 내내 제 광대가 내려가지를 않았어요 ㅜㅜ 달려오시느라 고생 많았고 덕분에 행복했어요!
6년 전
독자142
작가님 쭈뿌쭈뿌에여ㅠㅠ 번외도 기대하겠습동ㅇ
6년 전
비회원185.208
[성운하트나] 로 암호닉 신청합니당 이미 끝났겠쥬..? ㅠㅠ 해외여행중이어서 인티를 못 왓더니 완결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앙 며칠전부터 정주행했는데 진짜 재밌었어요 사랑해요작가님
6년 전
독자143
묭둥이에염ㅜㅜ같이 달려오진 못했지만 완결이라니 슬퍼여.. 번외 진짜 기다리고 있을게요ㅠㅜㅜ 기대가 아주 뿜뿜!!! 다음 작품엔 1화부터 함께 할거에여❤️ 수고 많으셨어욤 ㅜㅜ
6년 전
독자144
작가님 소나기입니다! 댓글을 썼던 거로 기억하는데 없어서 저도 당황했습니다.. 그동안 선팅 보면서 진짜 너무너무 재미있었고 성운이한테 재입 덕화는 날들이었어요! 벌써 완결이라니 아쉬운 마음을 감출 수 없네요.. 바쁘신 와중에도 연재 꾸준히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전팅보면서 다음 편은 어떻게 진행될까 항상 상상하면서 재미있었어요! 마지막이 또 이렇게 완전한 해피엔딩으로 마무리돼서 진짜 완전 대박 행복해요.. 그동안 너무 재미있게 봤고 글 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작가님♡! 작가님 수시 수능 모두 대박 나시길 기원합니다! 그리고 다음에 나올 번외 편도 기다릴게요♡ 다시 한 번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하고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6년 전
독자146
탱운0610 입니다 으 작가님 맘이 간질간질해여 너무너무 수고하셨구요 글 올라올때마다 너무 행복했고 대리설렘도 느껴서 항상 기다려지는 글이였어요 차기작 기다리고 있을게요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147
아앙아입니다!! 작가님 완결 수고 많으셨어요 첫 완결이라니!!!!!♡♡♡ 결혼 안 할지도 모른다는 말에 삐진 성운이 너무 귀여워요ㅎㅎㅎ 다른 애들도 나와서 좋았어요 깜짝 등장이라 놀랐지만!! 수영장에서 여주 놀리는 성운이 왜 이렇게 설레죠...그리고 여주 졸리니까 자라고 하고 바베큐 혼자 준비하다니ㅠㅠㅠㅠㅠㅠ마지막까지 배려심이 넘치네요ㅠㅠㅠㅠㅠ♡♡
6년 전
비회원125.35
하뿌에요 작가님ㅠㅠㅠ 진짜 수고하셨고 쟈있는 글 써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6년 전
독자149
작가님 안녕하세요 하두뿌입니다ㅜㅜㅜㅜㅜ완결하시느라 수고하셨고 이 글로 인해 ㅈ3ㅓ의 삶은 풍족했습니다ㅜㅠㅜㅠ연재 동안 고3이 행복해 하는 시간이였어요
6년 전
독자150
끝이라니ㅣ이ㅠㅠㅠㅠㅠㅠㅠ 늦었지만 자까님 수고 많으셨어용,,,
6년 전
비회원94.182
저 이 글 진짜 못 잃어요 못 놓아요...
6년 전
비회원172.31
안녕하세요 지밍이에요 벌써 완결이라뇨ㅠㅠㅠ 어제 워너원 보고왔어요 ㅜㅜ 정말 잘생겼더리구요ㅠㅠㅠㅠㅠ글도 너무 재밌었는데 벌써 완결이라 슬퍼요 다음 작 기다리고 있늘게요
6년 전
독자151
하셍운이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 왜때무네 저 신알신을 안해둬서 이글을 이제 본거조....? 왜때무네 번외를 보고 이글을 본거죠....!ㅡ? 저를 매우 치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이거 진짜 달달하네요ㅠㅠㅠㅠㅠ 성운앙 ㅠㅠㅠㅠ 넘 잼써요 작가님 ㅠㅠㅠㅠ근데 완결이라니ㅠㅠㅠㅠ안대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2
초코뀨에요! 드디어 정주행끝ㅠㅠㅠㅠ성운이랑 앞으로도 달달했으면ㅜㅠ뽀에버ㅠㅠㅜㅜㅜㅜㅜ 수고하셨어요 작가님ㅠㅠ
6년 전
독자153
대박 작가님 글 끝나버렸다니 왜 저 몰랐죠 하ㅠㅠㅠㅠ 재미있었는데 진짜 수고하셨어요ㅠㅠㅠㅠ 그리고 진짜 감사했어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154
으아 벌써 끝이라니ㅠㅠㅠㅠ너무 재밌게 잘 봤어요!!
6년 전
독자155
흑흑ㅜㅜㅜㅜㅜㅜㅜ
마지ㅏㄱ이라니ㅜㅜㅜㅜㅜㅜㅜㅜ
늦었지만 수고 많으셨어요ㅜㅜㅜㅜ

6년 전
독자156
큐ㅠㅠㅠㅠㅠㅠㅠ 성운아 여주야 안녕.. 설렜던 성운이..
6년 전
독자157
작가님 ㅠㅠㅠ 성운이 취중진담 너무 설레는거 아닙니까 ㅠㅠㅠㅠ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예, 제가 방탄 홍일점 입니다. : 5~919 레종 10.09 21:1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예, 제가 방탄 홍일점 입니다. : 1~420 레종 10.09 21: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옆집 꼬맹이가 날 너무 좋아해 036 나 가기시루 10.09 20: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The Overcomers 01107 침벌레 10.09 20:17
기타 [골든차일드/TAG/손영택] 네가 너무 좋아 -고백-3 아오이 10.09 18: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달 밝은 밤 대나무 숲 속, 나의 도깨비2 라익 10.09 18:44
뉴이스트 [뉴이스트/곽아론/김종현/강동호/황민현/최민기] 웰컴 투 뉴동 쉐어하우스 019 주인아줌마 10.09 18:4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사랑하는 나의, S + 4 (+메일링 공지)137 침벌레 10.09 17:24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좋아해 0531 메타메타몽몽 10.09 17:24
워너원 [워너원/박지훈] 전지적 남 시점 0212 차가운 얼음이.. 10.09 16:58
뉴이스트 [뉴이스트/강동호/백호] 애프터 첫사랑 154 지우주 10.09 15:5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그대를 본다는 것은, 022 WINE 10.09 15:5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김태형 철벽에 아홉 번 죽다가 한 번 살아나는 썰 EP. 352 뷔타운 10.09 14:15
세븐틴 [세븐틴/우지] 아이미슈 3화: Copy & Paste; Coffee & Pasta 티라미슈 10.09 12:29
세븐틴 [세븐틴/우지] 아이미슈: I MISS U ; 2화: 아니다 그렇다 맞다 틀리다 티라미슈 10.09 12:10
세븐틴 [세븐틴/우지] 아이미슈: I MISS U ; 1화: The Highest Point 티라미슈 10.09 11:59
워너원 [워너원/윤지성] _윤팀장의 매력탐구생활.059 지성씨 10.09 08: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옆집 꼬맹이가 날 너무 좋아해 0212 나 가기시루 10.09 07:05
빅스 여러분4 히라히라 10.09 04:05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화월경_花月庚 225 꼬잉온북 10.09 02:51
워너원 [워너원/윤지성/박지훈/황민현] 제목없는 사극 망상1 소랑햄쪄 10.09 02:1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옆집 꼬맹이가 날 너무 좋아해 0110 나 가기시루 10.09 01:56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경성의 꽃 0415 나날이 10.09 01:54
뉴이스트 [뉴이스트/김종현] MELLOW 0438 뉴둥대_17학번 10.09 01:54
엔시티 [NCT/정재현] MOMENT ABOUT US 下 (+그의 이야기)4 우재 10.09 01:43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 개와 늑대의 시간3 테온 10.09 01:21
세븐틴 [세븐틴] 사건번호 17-012 세븐틴에어 살인사건 범인의 이야기3 사건번호 10.09 01:12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