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엑소 온앤오프
Y사원 전체글ll조회 8535l 1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동운대학교 대나무숲>

#31427번째 나뭇잎

안녕하세요. 동운대학교 정치외교학과 4학년 황민현입니다. 글 특성상 대숲 지기님한테 허락 받고 실명으로 올려요.

제가 사는 쉐어하우스에 빈 방 하나가 채워지지 않아 주인 형을 대신해서 공지 올립니다.

귀찮은데 본인이 하면 될 것을 꼭 저를 시키네요. 본인은 재학생이 아니라나 뭐라나...

대숲 맨날 들여다 보면서도 글 올리는 건 부끄럽다네요.


제가 사는 쉐어하우스에는 남자 넷이 살고 있습니다. 주인 형 포함해서요.

처음 주인 형이 쉐어하우스를 리모델링할 때는 최소한 여자 두 명은 오겠지 하는 생각으로 방 네 개 중에 두 개를 분홍색 벽지로 꾸며놨는데요.

공교롭게도 그 분홍색 방 하나를 제가 쓰고 있어요. 큰 불만은 없지만 남은 핑크룸 하나는 여성 분이 사용하신다면 주인 형의 뿌듯함이 +100 정도 될 것 같습니다.

남자 분이어도 물론 괜찮습니다. 상남자의 상징은 핑크 아니겠습니까?


각설하고, 어차피 공용공간이랑 개인공간 구분이 명확해서 여자 분이든 남자 분이든 크게 상관은 없어요.

근데 저희 집이 방도 괜찮고 사람들도 좋은데 유독 하나가 놀고 있는 게 좀 아까워서요.

홍보가 덜 되어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 재학생 중에 방이 진짜 정말 리얼 헐 대박 필요하신 분이 겟하셨으면 좋겠어서 대숲에 올려 봅니다.

저희 주인 형에게 인스타 디엠 주세요. 계정은 @ha_cloud_입니다. 클라우드 양 옆으로 언더바 하나씩 있어요.

장난으로 디엠 주시면 찾아가서 말로 때립니다. 말로 맞아도 아파요. 그럼 저는 20000. 당당정외 만세.




[워너원] 오세요 구름이네 쉐어하우스 맛보기 | 인스티즈



"됐겠지?"





- 오세요 구름이네 쉐어하우스 -





[워너원] 오세요 구름이네 쉐어하우스 맛보기 | 인스티즈





"저, 저기...."

"우왁!!! 뭐꼬!!!!!"




원룸 살림을 다 때려넣은 이민가방 두 개를 들고 돌아다니다 잔뜩 지쳐버린 몸으로 마주한 건, 웃옷을 입지도 않은 채 머리카락에서 뚝뚝 떨어지는 물을 수건으로 탈탈 털어대고 있는 허여멀건한 남자애였다.

나를 보자마자 화들짝 놀란 그는 비명을 지르며 뒷걸음질 쳤고, 나는 손을 들어 내 눈 앞을 가렸다. 아, 아니... 저기... 채 잇지 못한 말은 그의 말에 막혀 들리지도 않았다.

남자는 놀란 채 사투리가 잔뜩 섞인 말들을 내뱉었는데, 듣고 있는 나는 어쩐지 우리 집에서 얼마 멀지 않은 곳의 말인 것 같다는 예감이 들었다. 그 짧은 겨를에 그런 생각을 했다는 게 우습긴 하지만.




"여 어떻게 왔어요?!!"

"문이 열려 있었.... 아, 저... 하성운씨가..."

"성운이형 여 없다! 1층에 있어요, 1층!!"




잔뜩 올라간 톤으로 1층에 가라며 소리소리를 질러대길래 일단 이민가방은 세워두고 1층으로 내려갔다. 와씨... 본인이 놀란 것 만큼 내가 놀랐을 거라고는 생각 안 하나...

내가 뭘 본 건가 싶기도 하고, 계속 눈 앞에 허여멀건한 잔상이 떠오르는 게 영 정신건강에는 좋지 않을 것 같아서 고개를 휘휘 저으며 다시 계단을 내려갔다.

거 사람 찾기 되게 어렵네... 쉐어하우스는 2층이라 하고, 2층에 갔더니 1층으로 내려가 보라 하고... 짐도 몸도 무거워 죽겠고... 이러다 오늘 안에는 만날 수 있을까, 그 사람.


이게 내가 기억하는 강다니엘과의 첫만남이었다.




- 오세요 구름이네 쉐어하우스 -




[워너원] 오세요 구름이네 쉐어하우스 맛보기 | 인스티즈



"왜, 누가 괴롭혔어? 왜 잔뜩 울상을 짓고 들어와?"

"...말도 마요. 어찌나 사람 피를 말리는지..."

"누가. 조장이?"

"네. 아니 왜 일을 내가 다 해야 돼? 짜증나. 지는 하는 일도 없으면서 말만 조장이야."

"...기다려 봐."




기다려 보라는 말과 함께 커피머신 앞으로 향하는 오빠다. 달달달달, 소리를 내며 그라인더에서 원두가 갈리고, 탕탕, 소리와 함께 포터필터에 갈린 원두가 떨어진다.

꾸욱, 크지 않은 손으로 탬퍼를 잡아 원두를 누르곤 포터필터를 머신에 끼운다. 에스프레소가 추출되는 시간에 컵에 초코 소스를 넣어온 오빠가 샷과 초코 소스를 섞는다.

그 위에 맑게 떨어지는 우유, 그리고 얼음. 빨대 하나를 넣어 내게 내민다. 스트레스에는 모카가 최고지. 싱긋, 예쁘게 웃어 보이는 오빠.




"천천히 마셔. 추울 때 찬 거 먹으면 배탈 나. 감기 걸리구."

"크으- 이 맛이지, 역시."

"커피를 무슨 술처럼 마시냐."

"아아... 진짜 스트레스 폭탄이었다구. 배도 고프구...."

"조금만 기다려. 성우 저녁 방송 끝내고 빨리 온댔으니까."

"저녁 메뉴는 무엇이죠, 오라버니."

"옹성우가 한다 해서 나는 몰라. 일단 좀 기다려 보자."



[워너원] 오세요 구름이네 쉐어하우스 맛보기 | 인스티즈



고개를 끄덕이며 구석 언저리에 자리를 잡고 앉았다. 장사 잘 되네, 오늘... 이 시간에도 사람이 바글바글한 걸 보면 오늘은 장사가 제법 되는 날임이 틀림 없다.

나는 휴대폰 잠금을 풀고 옹성우에게 카톡을 보낸다. 언제 오냐. 아직 저녁 방송 중인지 답이 없다. 교정에 쭉 늘어선 스피커에서는 옹성우의 낭랑한 목소리와 신청곡이 울려 퍼지고 있을 거다.

스트레스가 잔뜩 폭발해서 더 이상 학교에 있기가 싫어 일찍 나오긴 했지만, 이럴 줄 알았다면 좀 기다리면서 방송 들어주고 같이 나올 걸 그랬다.

옹성우 목소리 좋은데... 내가 너무 정이 없었나 싶었지만 결국 오늘은 정말 어쩔 수 없었던 걸로 결론이 났다. 

배고프다. 옹성우 빨리 와라. 그렇게 카톡을 하나 더 보내두는 나다.





- 오세요 구름이네 쉐어하우스 - 






더보기

약속드렸던 차기작 맛보기입니다.

일요일에서 월요일로 넘어가는 밤이라 얼마나 많은 분들이 보실지는 사실 잘 모르겠지만...^^;

구상해둔 몇 장면만 새벽에 삘 받아서 올려놓고 갑니다. 대충 이야기의 얼개를 파악하시기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봅니다.

일단 메인은 이렇게 네 명인데 제목에 다 표시하기가 너무 길어가지고 이번 글의 서두는 [워너원]으로만 가려고.. 생각 중입니다.

잘 준비해서 들고 올게요.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6년 전
독자2
아 선댓 달려고핸슨데 갑자기 브금재생 돼서 현실로 앜 했어요 20노래를 아시다니
6년 전
독자3
안녕하세요 구원자예요 ㅇ_<
와 저 쉐어하우스 어떻게 들어갈 수 있죠? 제가 들어가도 되는 거죠? 아니면 제가 그 집에 강..아지보다는 고양이가 낫겠네 제가 그 집 고양이 자처하겠습니다. 멍ㅁ이 아니고 야옹.....그냥...독자할게요...
와 근데 현실로 저런 쉐어하우스 있으면 진짜 레알 완전 대박 난리나겠다.......
이번 작품도 기대하고있어용<3 담편에서 봬요~!

6년 전
Y사원
헹헹 고마워요 구원자님~ 엄청 빨리 오셔따... 안 주무시고 계셨군용ㅠㅠ 쉐어하우스 고양이ㅋㅋㅋ 그럼 저는 고양이2로 하겠습니다.. 따흐흑 금방 준비해서 들고 올테니 기대 많이많이 해주셔용~ >.< 낼도 열공하시길 바라욧!!
6년 전
독자9
세상에
기존 댓글을 보셨구나...열공..열공..해야죠...왜냐?..수능이 담주니까...(오열)
수능만 끝나면!!!!!!!!!!제가 브금추천이랑!!!!!!!!!!!!!짤이랑 !!!!!!!!!!!!!!열심히 퍼다나르겠슴다!!!!!!!!!!!!!!!

6년 전
독자4
ㅅㄷ
6년 전
독자6
맥주톡톡입니다 알람받고 헐레벌떡들어왔는데 새로운 글이라니 너무좋아요 기다리고있겠습니다!!
6년 전
Y사원
안녕하세요 맥주톡톡님~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5
도앵도입니다! 헐 넘좋아요 되게색다른 주제네용
이제 저기 들어간 여주와 일어나는 일들이겠죠
부럼네요... 넘기대됩니다❤

6년 전
Y사원
도앵도님 안녕하세요~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6년 전
독자7
녤과장입니다 작가님 아 진짜 대박이에요 ㅠㅠㅠㅠㅠ 진짜 이번에 연재하시는 작품고 완전 제 취향잉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되게 빨리 오셨네요 제가 작가님 보고싶어하는 거 어떻게 아시고,,, 너무 기대돼요 ㅠㅠㅠㅠㅠ 암호닉 그대로 가는 거 맞나요?.?
6년 전
Y사원
네 암호닉 그대로 가는 거 맞아요 녤과장님~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당 좋은 밤 좋은 꿈 꾸셔요!
6년 전
독자8
허류ㅠㅠㅠㅠ세상에 작가님 글 너무 기대되용ㅠㅠ이번엔 암호닉꼭 신청할께용☺️
6년 전
Y사원
안녕하세요 독자님~ 넵!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
6년 전
비회원179.99
헐 에구모니나 이게뭐람!!! 너무좋아요 꺅!!! ;ㅅ; 구름이네 쉐어하우스라니 1화올라오기전에 제가 먼저 입주해버릴텝니다!!!!!!!!!!!!
6년 전
독자10
작가님 첫글부터 계속봤었어요!!이번 글도 진짜 리얼 대박 헐 기대돼요ㅠㅠㅠ 그리고 암호닉도 꼭 놓치지않고 신청하겠습니다!!
6년 전
독자12
셰어하우스 ... 너무 좋은 주제네요 ㅎㅎㅎㅎㅎ 이번엔 암호닉 꼭 하고 말 겁니다.
6년 전
독자13
작가님... 차기작이라니 우선 전 암호닉 사용할게요ㅠㅠ 일오입니다 저런 남자들과 쉐어하우스... 살맛 나겠네요 엉 엉... 너무 기대돼요 기다릴게요!!
6년 전
독자14
헠ㅜㅠ자까님 차기작ㅠㅠ완전 기대되네요ㅠㅜㅠㅠ본편 빨리 보고싶어요ㅠ!
6년 전
독자15
피아입니다 !! ㅠㅠㅠ 아 대박 차기작이라니.. 벌써부터 ... 기대됩니다... 우엉엉.. 저 쉐어하우스 어떻게 들어갈 수 있죠? 그리고 미뇬이 정외과라니 너무 잘어울리쟈나요... 흡.... 본편 빨리 보고 싶어요.. ! 안녕히 주무세요 :)
6년 전
독자16
다녤잉입니다 저런집은 왜 제가 구하는곳에는 없는걸까요 ...ㅎㅎㅎ 이번에도 재밌을꺼같아욯ㅎ
6년 전
독자17
지블입니당 구름이네 쉐어하우스라니ㅜㅜㅜㅜ 너므 귀욥짜나요!!!!! 기다리고 있습니당♡
6년 전
독자18
헐헗ㅎ헐 크뽀입니당ㅇ !!!!!!!!!!! 왕!!!!!! 벌써 귀여워!!!!!!!!! 청춘물ㄴ 넘너 조아요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대만땅입니당 ㅠㅠㅠㅜㅠㅜ
6년 전
독자19
헐헐 글 너무 귀여워요ㅠㅠ 보면서 힐링될거같아요!! 기대할게용ㅠㅠㅠㅠ
6년 전
독자20
쉐어하우스의 워너원이라니 재미가 없을 수 없는 소재잖아요 작가님!!♥ 연재 시작하면 또 달릴게요ㅎㅎ
6년 전
독자21
꺄루 제목에 홀려 들어왔는데 Y사원님의 글이라니ㅠㅠ이제부터 정주행하겠습니다1!!
6년 전
비회원215.119
헉 대박 Y사원님 글이라뇨ㅠㅠㅠㅠㅠ휴 전에 강과장 글도 정말 재밌게 읽었었는데 매번 암호닉 광탈,,롬곡,,이번 글도 넘 기대되구요 구름이네 스ㅔ어하우스 짱짱ㅠㅠㅠㅠ
6년 전
독자22
마카롱입니다!! 작가님의 차기작이라니!!! 벌써부터 설레고 떨리고 기대되고 행복하고 너무 좋습니다ㅠㅠㅠ감사합니다 작가님ㅜㅜㅜ작가님 항상 응원합니다!!❤️❤️
6년 전
독자23
#0613 으악 방금 안그래도 악몽을 꿔서 울상으로 깼는데 벌써부터 이렇게 기대되는 글을 적어주시다니... ㅠㅠㅠㅠㅠㅠ 넘 재밌을 것 같아요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4
강달리엣입니다! 아침부터 또 이렇게 눈호강을...ㅎㅎㅎㅎ역시 작가님글은 차기작도 좋네요 기대할게용!!!
6년 전
독자25
헐 작가님 이번 연재글도 제취향인듯 하네여 기대됩니닷!! 기다리고 있을게요~!
6년 전
독자26
수저입니다! 쉐어하우스..너무 좋습니다 홍일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니엘 사투리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 글 재밌어요 기대할게요!!
6년 전
독자27
엘제이입니다~~~차기작이라니 넘나 좋슴돠 작가님ㅠㅠ이번작품도 정말 기대됩니당 좋은하루 보내세요~~
6년 전
독자28
우와ㅏ차기작이라니ㅜㅜㅜㅜ좋아요ㅠㅠㅜㅜㅜㅜ구르미ㅜㅜㅜㅜ
6년 전
비회원146.71
안녕하세요 작가님!
드디어 차기작으로 돌아오셨군요!
강과장때는 암호닉 신청에 실패해서 좌절, 좌절, 좌절이었는데 이번에는 암호닉 신청에 꼭 성공해보겠습니다!
그런데 작가님! 저런 쉐어하우스는 어디로 가면 될까요? 참, 좋은 쉐어하우스인 것 같습니다*.*
다음편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6년 전
독자29
옹침입니닷!!!!! 아침부터 기분조ㅎ게,,하 작가님 사랑해요 진짜 제 마음 아시지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6년 전
독자30
피치수플레에요! 작가님은 역시 제 스타일 취향저격 탕탕 ㅠㅠㅠㅠㅠㅠㅠ 이번 조합도 엄청 기대되네요! 황민현 옹성우 강다니엘 하성운은 옳은 조합입니다 매우 좋아요 네! 차기작 서둘러 가져와주셔서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좋은 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당 :)
6년 전
독자31
귀여워 ㅠㅠ 대박이에요
6년 전
비회원128.214
쉐어하우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엔 암호닉 꼭 신청 할꺼에요,,,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2
아니 세상에...넘 행복하고 광대가 솟는 글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신청은 따로 받으시나요??? ㅠㅠㅠㅠ기다리고 있을게요 작가니뮤ㅠㅠㅠㅠ
6년 전
독자33
헐 차기작 맛보기라뇨ㅠㅠㅠ아 저는 분홍색솜사탕입니다! 분위기 완전 몽글몽글 ㅠㅠㅠㅠ기대돼요 작가님 ㅠㅠㅠ♡
6년 전
비회원200.99
헐!!!!!!구름이네라뇨!!!!!!!!대박 차기작 들고 급행열차 타고오셨어여?????댑ㆍㄱ 진짜 이번엔 꼭 암호닉 신청 안놓칠거예여ㅠㅠㅠㅠㅠ 기다리고 있을게여 너무 기대되는 글이 또 생겨서 좋아요ㅠ♡ㅠ
6년 전
독자35
아아아아아아아아 작가님...포카리입니다!!!
쉐어하우스라구요..?ㅎ....그럼 강단이 복근 오조오억번 더 볼 수 있나요? (네)
생각만 해도 너무너무 좋으네요...ㅎ....다정한 하구름도 볼 수 있구...옹도 보구...우리 황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윽아윽...벌써부터 설레서 신알만 기다릴듯합니다..허허...
작가님 빨리 와주세효!!!!!!! 사랑해요!!!!!

6년 전
독자36
않이 벌써 재밌으면 어쩌자는 거죠??? 제 인티 닉네임이 하클라우드인데 이건 분명 인연입니다!!! 이번에는 암호닉 꼭 신청하고 싶어요ㅜㅠㅜㅠㅜㅜ 암호닉 신청 받아주실거죠?♡
6년 전
독자37
세상........칸타타에요 작가님 차기작이 이리 빨리...ㅠㅠㅠ 뭔가 되게 상큼하구 청춘청춘느낌나구 ㅠㅠㅠ 너무 좋슺니다 ㅠㅠㅠ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요!!!!!!@@
6년 전
독자38
오 세상에 차기작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작가니뮤ㅠㅠㅠㅠㅠ아 분위기 너무 몽글몽글하니 좋다ㅠㅠㅠ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작가님! 신알신 신청하고 갑니당~
6년 전
독자39
작가님ㅠㅠ차기작 대박이에요ㅠㅠㅠㅠ영업2팀 글때는 맨날 암호닉 놓쳐서 신청 못했는데 이번에는 꼭 하고싶어요ㅠㅠ
6년 전
독자40
차기자규ㅠㅠ
아 대박이다
진짜
와ㅠㅠㅠ
ㅠㅠㅠㅠㅠ
꺄륵
뭔가 좋다
매우

6년 전
독자41
빨간머리예요 이 쉐어 하우스에는 그럼 구름이가 주인이고 민현이 다녤 성우 이렇게 살고 있는거예요? 어머ㅠ♡ 하나남은 핑크방의 주인이 너무나 부러울뿐~~ㅎㅎㅎ
6년 전
독자42
파요입니다 작가님! 차기작도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작가님 글은 믿고 보고 기다리는 글입니다ㅠㅠ이번 글 풋풋함이 넘칠 것 같네요ㅎㅎ 맛보기 잘 읽었습니다♡
6년 전
비회원174.97
섣불리 [고기만두]로 암호닉 신청해욥♡♡♡ 대작의 향기가 풀풀 나요~~
6년 전
독자43
작가님 꼬꼬망이에요!
차기작이라뇨ㅠㅠㅠㅠ너무 좋아요ㅠㅠㅠㅠ글 읽으니깐 더 기대되요ㅠㅠㅠ작가님 필력에 다시 한번 빠질거에요ㅠㅜㅜㅜㅠㅠ

6년 전
독자44
@불가사리입니다 와아 맛보기인데 진짜로 대박 냄새가 솔솔 납니다ㅜㅜ 역시 믿고보는 작가님이에요 이번 작품도ㅎ 너무 좋을거같아요 감사합니다 항상 작가님 글로 하루를 행복하게 마무리해요ㅜㅜ♡
6년 전
비회원136.148
생각보다 정말 빨리 돌아와주셔서 깜짝 놀랐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벌써 재밌네요 유후
6년 전
독자46
할 작가님 너무 기대되요ㅠㅠㅠㅠㅠㅠ 이미 재밌는것같은 느낌이랄까ㅌㅋㅋㅋㅋ다음편 기다리겠습니다!!!
6년 전
독자47
으ㅓ아ㅠㅠㅠㅠㅠㅠ 홍일점인가요ㅠㅠ완전기대돼요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8
이번 글로는 암호닉 따로 안 받나요ㅜㅜ?
6년 전
독자49
1122임당! 와 맛보기만 봐두 좋구 그렇네용 히히 벌써부터 기대되구 이번 작품도 대박 예감이 드는 걸여~? ?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당!
6년 전
독자50
벌써 기대되요ㅜㅠㅠㅠㅠ 이번에는 꼭 암호닉 신청 할거예요ㅜㅜㅜ
6년 전
독자51
안녕하세요 리베르떼입니다~ 쉐어하우스의 네남자와 여주라니 이번작도 기대돼요!!!
6년 전
독자52
리본이에요!!! 와 작가님 글 기대할게요ㅜㅜ♥
6년 전
독자53
어어입니다...대박ㅠㅠㅠ제가 보던 글잡들이 다 완결이 나서 수능끝나고 뭘봐여하지했는데ㅜㅜ제가 젤루 좋아하는 작가님의 차기작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진짜 기대돼욤!!!!
6년 전
독자54
작가님 안녕하세요! 피치씌에여 !!ㅎㅎㅎ수능앞두느라 인티 되도록 안들어올라햇는데 작가님 새글이라니!!!!늦게라도 얼른 달려와봣습니닿ㅎㅎㅎ 이번에 나올 새로운글도 기대하고 잇겟ㅅ습니닿ㅎㅎ
6년 전
독자55
안녕하새여 해령입니다!!!!! 작가님 제가 가겠습닉 그 쉐어하우스 어디죠 주소 주세요ㅠㅠㅠㅠㅠㅠ일도 제가 다 할게요 뭐든 시켜만주세요ㅠㅠㅠ강과장님과 작별한지 얼마 안됐는데 이렇게 또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ㅎ
6년 전
독자56
헐헐ㄹ작가님 전작 완전 재미있게 읽었는데 새로운 소설이라뇨ㅠㅜ어ㅏ텅 완전 기대되요!!
6년 전
독자57
[말랑] 민현 성운 니엘 성우와 함께하는 쉐어하우스라니!!! 어디가면 저런 집에서 살수있는거죠???ㅋㅋㅋㅋ 새 작품 컨셉 넘 신선하구 기대돼요!
6년 전
비회원8.178
아아아아아앜!!!! 자까님♡
[몽쟈] 입니다ㅎㅎㅎ
보내주신 메일 잘 받았습니다!! 저의 삥꾸삥꾸
외장하드에 저~장♡ 소중 간직하며,
꺼내읽고, 또 꺼내읽고, 꼐-속!! 읽을께요ㅎㅎ
그리고!! 차기작♡
ㄲㅑ-아!!! 넘넘 반갑습니다ㅠㅠㅠ
저도.. 저 집에 들어가고 싶습니다.
아님, 어뜨케 허드렛일이라도ㅠㅜㅠㅋ
여주와 4남자이야기라ㅋㅋㅋㅋㅋㅋ 호오오옼!!
기대기대기대하고 있을께요ㅎㅎㅎ
고맙습니다♡

6년 전
비회원79.105
엄멈머멈ㅁ멈머머머.... 너무좋아요..... 맛보기잉데도 이렇게 재밌다니!!!!!!!!! 기다리고있을게요 작가님 ㅠㅠ
6년 전
독자58
국국이에죠 작가님!!!기대됩니당
6년 전
독자59
꺄 이거 뭐에요ㅠㅠㅠ 너무 기대됩니다 작가님 ㅠㅜ!
6년 전
독자60
세상에 작가님 제가 들어가면 안될까요...
6년 전
독자61
작가님..이거 실화에요??? 거의 한달만이죠 ㅠㅠ이번에는 암호닉꼭 신청할 것입미다!!!
6년 전
독자62
대박 완전 기대되요ㅠㅠㅠ이번엔 꼭 암호닉 신청 할게요!
6년 전
독자63
느악 대박 ㅠㅠㅠㅠ수능끝나고 달려올게요
6년 전
독자64
오모오모 저 지금 딱 신알신 뉴릅니다 자까님♡
6년 전
독자65
헉 글에서 대작냄새가 납니다 ,, 신알신 누르고 가요 총총 ..
6년 전
독자66
이런 거 너무 좋아요ㅠㅠ우리원ㅠㅠㅠ다음 작품도 볼 수 있는 거죠??기다릴게요 작가님❤️
6년 전
독자67
아세상에나 진짜 진짜 같어요,,,으아니 성우가 해주는 저녁리라뇨 어디가면 먹을 수 있져?? 저 진짜 꼭,,,이루고 싶네요 너무 재밌게 보고 가요~~!!
6년 전
독자68
세상에....정말..작가님 ㅠㅠㅠㅠㅠㅠ보고싶었어요ㅜㅜ제가저번작품은 거의끝에봐서암호닉을신청을못해서 메일링못받아서 너무속상했는데 이번작품은꼭할려구요ㅜㅜㅜ정말사랑합니다아아❤
6년 전
독자69
으아아아아 구름이네 쉐어하우스라니이이요오 대박ㅠㅠㅜㅜㅠㅠㅠ 하....진쯔.. 들어가서 살구싶다..8ㅅ8... 저도 이번엔 암호닉 신청을 꼭꼭 성공하구 말게써요 !!! 흑흐ㅜㅜㅠ
6년 전
비회원0.66
헐헐 쉐어하우스라니 너무 기대됍니다 이번만큼은 꼭꼭 암호닉을 신청할꺼에요ㅠㅠ 감사합니다 작가님!!
6년 전
독자71
헐 좋아요 대박
6년 전
독자72
일개사원이에용
자까님 저는 왜 이제서야 이 글을 본걸까요ㅠㅠㅠㅠ 차기작도 삘이 딱 오네요 이건 전편 초록글 감이에요. 전 이번에도 함께 달릴 생각이니 저희 이번에도 롱런 합시다

6년 전
독자73
꺄 오늘 학교갔다왔더니 암호닉 신청도 되어있고 맛보기도 올라와 있네요!! 일주일 간의 고삼현생에 지쳤지만 기분이 좋아졌숩니당.. 따숩은 기분.. 굥뷰죰햬입니당
6년 전
독자74
작가님❤️ 오늘 글잡에 입문한 글잡병아리에요 초록글이어서 읽어보고 싶어서 지금부터 정주행 해보려구요!!암호닉 공지를 보니까 신청은 따로 받으시는 것 같아서 신청은 다음기회에 공지가 올라오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6년 전
독자75
제목부터 취저 탕탕ㅎㅎ 기대하고 갑니당 항상 잘보고있어욤
6년 전
독자76
설렘시작인가요..
6년 전
독자77
인스티즈 엄청 오랜만에 들어와서 여러 가지 보고 있다가 Y 사원님의 글을 보게 되었는데 어떡하죠.. 앞으로 인스티즈 붙들고 있게 생겼어요 다른 글에서도 봬요 XD ❤
6년 전
독자78
하 작가님 저는 이걸 왜 이제 본거죠 ..? 지금부터 달립니다!!!!!!! 정주행 시작 !!!!!!!!!!
6년 전
독자79
독방에서 브금 고민 하시는 작가님 보고 정주행하려고 왔어요! 맛보기만 봐도 분위기랑 잘 어울리는데 ㅠㅠ 지금부터 정주행 시작이지만.. 작가님 힘내세요!! 맛보기도 재밌어요!!! 앞으로가 기대돼요 ㅎㅎㅎㅎㅎ 화이팅!
6년 전
Y사원
감사합니당... 읽어보시니 어떤가요? 안 그래도 다음편 올릴 때 관련해서 살짝 언급을 할까 하는데요ㅜㅜ
6년 전
독자81
작가님~ 최근 편까지 다 보고 답댓달러 왔어요ㅎㅎ 8화에서 작가님 말 보고고민을 많이 하신 것 같더라구요 ㅠㅠ 제가 더 안타깝ㅠㅠㅠ 근데 제가 느낀 바 그렇게 크게 신경쓰일 정도로 비지엠이 안어울리지 않아요!!! 단지 최근 화 7, 8화는 쪼끔 그런감이 없자 않아 있었는데 나머지는 다 불편함 없었어요 ㅠㅠㅠ 제가 그리고 최근 글들을 그렇기 느낀 이유를 말씀 드리면 작가님께 도움이 될까 싶어 고민을 해봤는데요! 7,8화 비지엠들의 가사를 생각하면서 글을 읽으면 엄청 잘 어울리는데 글을 읽을땐 사실 가사보단 멜로디라인만 귀에 들어와서 그런거 같아요 ㅠㅠ 그래서 글 분위기랑 곡 분위기랑 통일이 되면 훨씬 더 좋은 선곡이 될 것 같앙
아요! 근데 진짜 저 정주행 하면서 크게 신경쓰일 정도로 안 어울린다 하는 회차가 없었어요! -> 이게 젤 중요! 작가님 생각하신대로 선곡 해주시고! 어쩌면 작가님이 바라는 글의 분위기가 그런건데 안맞으면 끄고 보는게 맞는거 같아요! 제가 작가님처럼 글로 표현하는 제주가 없어 말이 길어졌는데 ㅠ 결론은 작가님 힘내세요! 재밌게 보고 있는 독자가 훨 많다는거!!!! 화이팅!!

6년 전
독자80
오랜만에 들어와셔 재밌는 글을 발견했네요 주행 시작합니다 ㅎㅅㅎ
6년 전
독자82
작가님! 이 글 너무 사랑해요 ? 바로 다음 글로 갈게요!
6년 전
독자83
안녕하세요 작가님 이제야 읽기 시작했네요 ㅜㅜ 정주행 할게요 ~
6년 전
독자84
강과장 이후로 글잡 끊었다가 생각이 나서 봅니당 ㅜㅠㅠ 역시나 취향저격 예상되구요 ㅎㅎ 열심히 달려볼게요??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18 12:14 ~ 5/18 12: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