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성찬 엑소 온앤오프
쮸블링 전체글ll조회 4989l 7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어느새 봄이 다가오는지 화창한 햇살이 창문틈으로 들어오는 와중에도 삭막한 이곳에는 타닥타닥 타자치는 소리만이 들렸다. 



그리고 그런 와중에 손에 코코아를 든 현우는 익숙한듯 등받이가 없는 조그만 의자에 앉아 땅에 닿지도 않는 다리를 앞,뒤로 흔들며 홀로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몇일 째 쌓인 피곤은 아침부터 빈속에 들이붇는 커피로도 감당이 되지 않는지 자꾸만 하품이 몰려와 결국 등받이에 등을 대고 기지개를 켰다. 





모든 형사님들의 눈빛에는 몇일새 그늘이 불어나 있었고 그 와중에도 황형사님의 자리는 텅 비어있었다. 





“형아, 어제 새벽에 들어왔다가 아침 일찍 나갔어요. 누나는 자느라 못봤죠?”


“응, 몰랐어. 그래서 누나 대신 현우가 배웅해준거구나?”


“응! 누나 대신 형 볼에 뽀뽀도 해줬어. 잘했죠?”





아니, 얘는 내가 또 언제 황형사님 볼에 뽀뽀를 했다고... 그럼 나도 다음에 배웅해주면서 현우 대신에 볼뽀보나 해볼까. 



아침부터 또 발그레 해져오는 볼에 다시 얼음이 가득 담긴 커피를 벌컥벌컥 들이 마셨다. 




“반장님, 큰일났어요!!”




마찬가지로 아침부터 여기저기 바쁘게 뛰어다니던 성우가 앞머리를 휘날리며 사무실안으로 들어왔다. 그리고는 큰일이라며 곧바로 리모컨을 들고 사무실안의 티비를 틀었다. 



모두의 시선이 집중되고 TV가 켜지자마자 뉴스 아나운서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어제 밤, 서울시 강남구에서 집안으로 침입한 괴한에 의해 현지 경찰과 그 가족들이 살해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용의자는 박모군으로 추정되며 현재 행방이 묘연해 경찰이 추적중에 있습니다. 

현지 경찰이 살해된 사건인 만큼 반드시 범인을 잡아 경찰의 기강을 바로 세워야 할 필요성이 보입니다.]




“저 뉴스 뭐야.”


“아씨, 누가 흘린거야. 우리중에 기자랑 접촉한 사람 있어?!”




모두가 하루종일 갇혀 사무실 밖을 나서질 않았는데, 기자와 접촉할 시간이 없었을뿐더러 우리가 언론에 정보를 흘려 우리의 목을 조를 필요가 없었다. 분명 다른 팀이나 그쪽 지구대에서 정보가 흐른게 분명했다. 



그나마 다행이라면 지훈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알려지지 않았다는 점이겠지만 사건이 뉴스를 타버린 지금, 주위에서 온갖 압박을 걸어오는건 순식간의 일이었다. 




아침부터 벌어져버린 최악의 상황에 모두가 깊은 한숨을 내쉬었다. 





‘쨍그랑’





피로 가득한 사건현장이 모자이크 처리되어 자료화면으로 나갔고, 조금 뒤 유리가 깨지는 소리와 함께 현우의 손에서 유리컵이 떨어져나갔다. 




“저거.... 우리집인데.”




그 여린 얼굴에 충격 가득한 표정이 들어섰다. 유리컵을 들고 있던 손은 조금씩 떨려왔고 어느새 두 눈에는 눈물이 가득 차올랐다. 




그제야 모두 아차차, 실수를 깨달아버렸다. 성우가 급하게 리모컨으로 TV를 꺼버렸지만 이미 그 사건은 지나가버린 뒤였다. 




“우리 엄마,아빠 어디갔다고 했는데.... 거기가 하늘나라였어요?”




곧 온몸을 덜덜 떨며 눈물을 흘리는 현우의 모습에 그 옛날 불길앞에서 모두를 잃고 울고 있는 한 여자아이가 떠올랐다. 



그리고 그 여자아이를 누군가 따스하게 안아주었던것 처럼 현우를 따뜻하게 끌어안았다. 




“현우야. 괜찮아, 다 괜찮을거야.”




제대로 숨도 못쉬고 끅끅 거리며 우는 아이의 울음소리가 가슴을 울렸다. 발밑에 깨져버린 유리잔 밖으로 따뜻했던 코코아만 바닥에 고여있었다. 

















***


















“더 이상 지체할 시간이 없어요. 뉴스도 타버린 마당에 혹시 아닐지도 모른다는 이유로 이렇게 시간만 흘려보내고 범인 검거가 늦어지면, 결국 우리 경찰만 망신당하는겁니다.”



“우리가 아는 정보 흘려보내고 공개수사로 전환합시다.”








사건이 뉴스를 타버리고 모든 사람들이 이 사건을 알게 된 지금, 결국 급하게 또 한번의 회의 소집이 있었다. 




빠른시일내에 범인을 잡지못하면 ‘동료를 죽인 범인하나 찾아내지 못하는 무능력한 경찰’ 이라고 붙어버리는 꼬리표 때문에 간부들은 잔뜩 흥분한 상태였다. 



특히나 이미 공개수사에 대한 준비까지 마친듯한 지구대 사람들은 “유일한 목격자인 현우가 뉴스를 보고 쓰러져서 병원에 있습니다. 직접 뉴스를 봤기 때문에 기억이 돌아올지도 모른다는 의사의 소견이 있었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라는 말도 통하지 않았다. 




이렇게 꼼짝없이 지훈이가 범인이라고 만천하에 다 알려질판인데, 오늘 이른 아침부터 사라진 황형사님은 회의가 마무리지어지는 지금까지도 모습을 보이지 않았다. 




비슷한 계급이긴 하나, 지구대 장과 경감들. 그들의 계속 되는 압박에 반장님도 결국 고개를 숙이며 끄덕였다. 그러자 기다렸다는듯 내일 기자회견 시간을 정하는 그들이었다. 





“그럼 그렇게 하는걸로 하고 내일 기자회견 때 뵙죠.”





‘똑똑-‘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24 | 인스티즈

“늦어서 죄송합니다.”





자리에 앉아 모두가 서류정리를 하며 일어날 준비를 할 때, 굳게 닫혀있던 문이 열리고 거친 호흡을 내뱉는 황형사님이 등장했다. 




깍득하게 인사를 건네고 회의실 중앙으로 걸어들어오는 황형사님에게 “황경위, 오랜만이네.”,”더 잘생겨졌어.” 하는 상황에는 조금 어울리지 않는 인사들이 오고 갔다. 




“황경위, 이미 회의 결과 내일 아침 11시에 기자회견을 통해 공개수사로 전환하는걸로 결정이 났네.”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24 | 인스티즈

“아뇨. 공개수사는 없습니다.”




황형사님의 자신감 넘치고 매서운 눈빛에 모두가 어리둥절하게 그를 바라봤다. 그러자 여유가득한 미소를 지은 황형사님이 노트북에 USB를 꽂더니 빔에 화면을 띄었다. 




“아시다싶이 현장에 있는 모든 증거는 박지훈군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기에 이상한 점들이 제법 있습니다. 

먼저, 피해자의 집앞에 설치된 cctv에는 집안으로 들어오는 박지훈군의 모습이 찍혔습니다. 하지만 박지훈군이 집밖을 나서는 모습은 어디에도 남아 있지않습니다. 이미 모습을 찍혔는데, 굳이 나가는 모습을 숨길 이유가 있을까요?”




“아까 그부분이 이상하다고 김여주 순경이 이야기 했는데, 그 부분만으로 모든걸 판달할 수는 없네.”





아까 내가 회의에서 말했던 부분을 똑같이 설명하는 황형사님의 모습에 귀기울여 이야기를 듣던 지구대장이 황형사님의 이야기를 끊었다. 하지만 그에 흔들리지 않고 말을 이어나가는 황형사님이었다. 




“맞습니다. 그 부분만으로 모든걸 판달할 수는 없죠. 그래서 또 석연치않은 부분이 있습니다. 


현장에서 발견된 흉기는 거실에 위치했고, 그 곳에서는 박지훈군의 지문이 검출되었습니다. 여기까지는 범인이 박지훈이구나 확신을 갖게 되지만, 이상한 점은 박지훈군의 혈흔이 침실되서 발견된 점입니다. 

침실에서는 꽤나 격렬한 몸싸움이 있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박지훈군이 배에 칼을 찔렸죠. 중요한점은 바로 여기입니다. 

상황상 범인인 박군이 남자 피해자와 싸우는 과정에서 부상을 입었다고 생각할테지만, 침실어디에서도 피투성이였을 피해자의 혈흔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그럼, 박군이 먼저 부상을 입고 피해자를 해쳤다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그정도의 피를 흘린 사람이 두 피해자를 가지고 놀듯 제압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또 다른 증거로는 박지훈군의 혈흔은 거실어디에서도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논리정연한 황형사님의 이야기에 회의실이 쥐죽은듯 조용해졌다. 그래서 그동안 현장검증을 가느라 그렇게 바빴구나. 누구보다 정확하게 사건현장을 꿰뚫고 있기에 이번엔 그 누구도 황형사님의 이야기를 끊지 못했다. 





“과학수사법을 이용해서 벽에 묻은 혈흔의 양, 위치, 방향을 조합했을 때, 박지훈군의 왼쪽배에 부상이 있었던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미 cctv에 모습이 찍힌 용의자가 이런 부상을 입었는데도 불구하고 힘들게 담을 넘어 도망칠 이유가 있을까요?”





황형사님의 질문 아닌 질문에 모두가 대답을 하지않았다. 물로 목을 한번 축인 황형사님이 다시 노트북의 화면을 넘기며 마지막 이야기를 이어나갔다. 





“이렇게 이상한 점이 가득한 이유는, 바로 그 현장에 치밀함을 가진 제3자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조금 전까지만해도 조용하던 회의실에 황형사님의 발언으로 조금씩 수근대는 소리가 들려왔다. 





“거실에서 박지훈군의 피도, 다른 흔적도 발견되지 않았지만 거실에 놓인 흉기에서만 박지훈군의 지문이 발견된 이유도.

부상을 입은 몸으로 힘들게 담을 넘어갔지만, 피를 흘리던 사람이 담을 넘어도 아무런 흔적이 남지않은 이유도.

마지막으로 과학수사 의뢰 결과 피해자의 배를 찌른 용의자와 지훈군의 배를 찌른 용의자의 신장, 찌르는 방법 등이 일치한다는 점. 



이 모든 이유들이 박지훈군은 범인이 아니라고 말해주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사건을 공개수사로 전환할 수는 없습니다.”


















***


















누군가 범인을 박지훈으로 만들기 위해 현장을 조작한 증거들, 하지만 그 속에서 나오는 치밀함. 


새롭게 등장한 제 3자로 인해 공개수사는 막을 수 있었지만 사건은 더 복잡해졌다. 


그 현장의 증거를 잘 파악해 수사가 그 방향으로 흘러갈 수 밖에 없게 만든 범인, 그는 수사 방식과 사건현장에 대해 매우 잘아는 치밀한 사람이었다. 



그런 범인을 막아설 수 있는건 유일한 현장의 목격자인 현우 뿐이었다. 



















“자다가 일어났는데 1층에서 소리가 들렸어요. 
그래서 내려가려는데 엄마가 .......피투성이가 된채로 바닥에 누워서 고개를 저었어요.


그리고 곧 문을 열고 아이언맨 형아가 여기, 무슨일 있나요? 하고 들어왔어요. 그러다가 나쁜 검은옷 아저씨랑 계속 싸웠어요. 너무 무서워서 계속 이불덮고 숨어있었어요. “


“혹시 그 아이언맨 형이 이 사람이야?”


“네. 맨날 제가 친구들한테 괴롭힘 당하면 늘 아이언맨 처럼 짠- 하고 등장해서 구해주는데 항상 빨간 트레이닝복을 입었었어요. 물론 그날은 아니지만.”​





병실에서 깨어난 현우는 완벽하진 않지만 부분,부분을 기억했다. 제법 의젓하게 말하다가도 엄마를 이야기하는 부분에서는 황형사님을 쳐다보며 흘러내리는 눈물을 닦기도했다. 



현우가 겪었을 무서운 상황과 끔찍한 기억, 그 마음을 감히 짐작할 수는 없지만 어린아이가 감당하기엔 힘든일이 분명했다. 그러나 현우는 애써 의젓하게 이야기하려고 노력했고 그 모습이 오히려 더 안쓰러웠다. 




하지만 그런 현우의 노력에 지훈이는 용의자에서 피해자의 신분으로 바뀌었고 수사는 다시한번 방향을 잡았다. 현우의 정신적인 충격을 위해 아동심리치료사까지 현우를 만난 뒤 비로소 병실안에 현우만이 남았다. 






“형아, 나 잘했어요?”


“응. 우리 현우 너무 씩씩하던데? 주사도 잘맞고, 이야기도 잘하고.”





아이에게는 벅찼을 일들을 씩씩하게 이겨낸 현우는 모두가 나가고 자신과 나, 황형사님만이 남자 그제야 7살 아이처럼 해맑은 웃음으로 돌아왔다. 




“형아가 맨날 씩씩하고 남자다워야 누나같은, 아,형아 좀, ......예쁜사람 만난다고 해서 꾹 참았어요.”





어느새 장난스러운 표정을 한 현우는 나를 보며 말해왔고 현우의 입에서 나오는 달달한 말들에 황형사님이 급히 현우의 입을 막으려했지만 현우는 웃으며 침대로 넘어지면서도 말을 멈추지 않았다.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24 | 인스티즈

“혀,현우야. 형이 언제 그랬다구. ..하하”


“에이, 맨날 자랑하잖아요. 겨우 7살인 나도 남자니까 누나한테 안기면 씽씽카 안 태워 준다고해서, 읍.”


“하...하하...”




결국 황형사님이 멋쩍은 웃음을 지으며 현우의 입을 막았고 그제서야 현우가 웃으며 말을 멈췄다. 순식간에 병실안에 어색한 공기가 흘렀다.
모두가 얼굴에 웃음을 띈채 어색하게 서로를 바라보느라 눈을 굴렸고, 결국 현우의 "형, 귀에서 피나는것같아요!" 하는 말에 다시 한번 웃음이 터져 어색했던 병실에 다시 웃음기가 차올랐다.
하지만 이마저도 미국에서 현우를 데리러오신 가족들의 등장에 얼마가지 못했다. 현우는 자주 뵌적없는 이모부를 어색해했지만, 그들의 만남을 위해 자리를 비켜주는게 맞았다.
"현우야, 우리 이제 가볼게."


"누나, 잠깐만요."

황형사님이 이모부님과 이야기를 나누며 이런저런 설명을 드리는 사이 현우가 작은 손으로 내 손목을 잡아 몸을 기울였다. 그 작고 힘든 움직임에 먼저 귀를 기울여주면,

"근데, 우리 아빠는 예쁜여자가 최고라고 했어요. 그래서 누나는, 누나에요!"
어렴풋이 현우가 엄마 이야기를 하며 했던 여자 이야기가 떠올랐다. 그 현우의 말을 다 이해할 수는 없었지만 아마도, 예쁘니까 나는 누나라고 부른다 이런건가.

"그리고 형아가 안보니까,"

아직 말이 다 끝나지 않았던듯 황형사님의 눈치를 보면 현우는 빠르게 나의 볼에 귀여운 입맞춤을 남겼다. 그리고 해맑고 수줍은 웃음과 함께 나에게서 멀어졌다.
물론,
 "박현우, 사나이가 치사하게." 라고 말했던 황형사님의 마지막 인사를 들으면, 황형사님은 이미 다 본것같지만. 
***



봄이 올듯 말듯, 쌀쌀해졌다 따뜻해졌다를 마음대로 반복하는 날씨덕에 얇게 입은 옷을 탓하며 먼저 주차장의 차로 내려가고 있으면, 재환쌤과의 긴 인사를 끝낸 황형사님의 뒤에서 뛰어오는 소리와 함께 따뜻한 옷이 어깨에 걸쳐졌다. 물론 그보다 더 따스한 황형사님의 온기가 손을 잡아왔다.
"다른 남자의 뽀뽀를 받은 기분이 어때?"
"겨우 7살짜리 애한테, 안기면 씽씽카 안태워준다 이런 이야기를 해요?"
먼저 이야기를 꺼냈다 본전도 못찾을거면서.
결국 또 다시 귀가 빨개진 형사님은 자꾸만 빨간 귀로 놀려오는 나의 어깨를 잡고는 빠르게 걸음을 옮겼다. 하지만 그 놀림은 차에 타서도 멈추질 않았다.
"현우한테 제가 너무 예쁘다고 매일마다 누가 말했다던데."
"그래? 누군지몰라도 보는눈은 있네."
"그쵸. 아무래도 그 남자한테 갈까봐요."
늘 대화의 끝은 이렇게 놀림인탓에 앞을 보며 핸들을 잡던 황형사님이 잠깐 고개를 돌려 나를 쳐다보다 이내 다시 앞을 바라봤다. 
그리고 전에는 천천히 부끄럽게 다가왔던 손은 이젠 제법 자연스럽게 내 손을 잡아왔다.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24 | 인스티즈


"그래서 이미 와있잖아."
















----------------------------------------






독쨔님들, 제가 너무 오래 기다리게 했죠 ㅠㅠ 현생이 너무나도 바빴다는 핑계아닌 핑계를 대보려구요 ㅠㅠ 처음으로 독쨔님들을 일주일정도 기다리게 한것같네요..ㅠㅠ
그나저나 그 기다린 시간만큼 오늘 분량도 적고 내용도 마음이 들지않아서 걱정이네요!
그리고 최근 우리 워너원이 컴백을 맞음과 동시에 큰 시련을 맞이했어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제대로 확인되지않은 욕설부분과 성희롱적인 부분..? 이외에 것들은 그냥 그럴수있다고 생각했는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우리 워너원인만큼 더 많이 화제가 되는것 같아요 ㅠㅠ
다른 생각을 가지고 계시는 독쨔님들도 계실 수 있으니 제 생각은 여기까지만 하고 그저 너무 좋은 신곡활동에 문제가 생겨서 개인적으로 안타깝다는 말만 남길게요 ㅠㅠ

제가 이번엔 독쨔님들을 너무 기다리게 한것같아서 죄송해요!! 다음편은 특별편일것같은데 최대한 빨리 돌아와보도록 할게요!!
그리고 특별편에서는 아무래도 형사님들의 계급 설명과, 반장님에 대한 설명 그리고 질문에 대한 답을 해드리도록 할게요 ㅎㅎ
독쨔님들 항상 감사합니다 ♥



 ❤️소중한암호닉❤️ 


[정태풍][꼬꼬망][@불가사리][참새랑]
[여울][마요][꼼데민현][강댕땡]
[배낭맨소녀][후렌치후라이][강낭][문달]
[황달][녤니짱][새벽이슬][백지]
[809][지오][포로링][루지]
[0209][황소][뜻산][0118]
[황밍횽][민민][뿡치버섯][듐]
[1010][구르밍][친9][릴라이]
[9094][여름][어도러블][몽구]
[킹제77][푸린][박쏠로][체리콕]
[맑음][꾸까][소리없는아우성]
[발암과함께사라지다][0226][센터]
[뿜뿜이][그리즐리][블루22][째로베로스]
[우리샘][영휴][복숭아자두][금우]
[황제호빵][포테이토피자][굥뷰죰햬][홈런볼]
[콩너블][코난][포도][퍼플]
[얼음][몰랑몰랑][두부햄찌][우리원부인]
[CR][슈퍼파워황제][뱃살공주][블루황]
[리본][톨비][도리][곱대][머스크]
[1232][홀롤로][황형사의향수][녜리요정]
[황꽃][황배박하][쥬니랍][지망]
[수다링] [전지적여우시점][만두만두][마니]
[짱요][비누냄새][ㅇㅇㅈ][쿱]
[사용불가][줄리][안눙눙][둥둥]
[샤프] [feat.][배배][비회원]
[즈쿠][나나나][다니][너끼돈]
[옹성우][#0809][토마토마조아][박참새짹]
[버드][다니][뷔밀병기][오늘도행복해]
[온새미][초록딸기][촬뤼][밀혜]사
[겨울][텍스트황][코코][뿐뿌니가조아요]
[탱자][파랑토끼][황베리][옹황]
[다민][봐봐봐][당근][월이]
[몽쉘][햇님][초코파이][윙팤카]
[더데이][해야][루다][강낭콩]
[윈디][물만두우][요정][오잉오잉]
[린타][오투][포도가시][나만의민현]
[배뽀작][밀키스][0418][종현쩨알져아]
[하우여나리][수망이][연이][옵황]
[꼬질이][마카롱][둥둥이][기요미]
[자몽이][새벽달][민현럽][지니예]
[구름둥이][땁답][랄27룰][단비]
[숨숨][피치피치][자몽앙][햄찌]
[댕ㅇ댕][파랑][한빛][황제보나]
[황서방][두근두그니][해온][댕댕이]
[현잉][물맨두][땽꾱][슌]
[쉬프트키][moon][넬][나봉]
[러빗][코코엄마][1703][헬로키티방구]
[또치][션샤인][죠스바][스타일]
[빈츠][황뿌][최고존엄황제민현][훈]
[씽씽][미뇬땨룽][☆삐용삐용][봉봉오렌지]
[러브링][꾸물][optimushwang][벼랑]
[연이][짬뽕][옹선장][솔찬히]
[몽실이][황제님][삼콩이][심청이]
[허베나은노나][야오][뇽뇽][아에이오우]
[롱롱][배고파우진][윰구름][비빙]
[충성충성][꼬박][운명][자리몽땅]
[딸기라떼][플라이크][곰쿡][0529]
[루루][지나가다][탱자][두메라]
[초록청포도][솝소비][푸우][무뭉]
[사랑해][황개미][녜리랑][자색고구마]
[MH뉴][찡굼][코스믹][달님]
[윤윤이][사랑둥이][밍냥이][꼼데뽀쨕]
[뿡지][윙꾸][달루][구름이몽실몽글]
[조독자3][숨숨][항미년][0810]
[밍챠][아몬드][찡구][코스믹]
[제이드][콩순이][캔버스][땅구]
[진수야축구하자][쑥이][체리쉬][레인보우샤벳]
[공육일삼][사막미년][안뉴황][밍챠]
[수수][하곧현][꾸리][래코밍]
[잠만보][마이피치][밍꼬][사이다]
[1102][피융][0920][크런키]
[자몽맛구름][666666][짼꾸][러브해]
[별들에게][랭][슙럽]


*암호닉 신청은 언제든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6년 전
독자6
왓!!! 일등인가요?!?! 꾸까에용ㅇㅁㅇ!! 작가님 오랜만이에오ㅠㅠㅠ 너무너무너무 보고싶었어요ㅠㅠㅠ 오늘 얘기는 지후니가 범인이 아닌걸로 나온건가오?! 그리규 민현이 7살 애기한테도 질투하는거 보면 여주 많이 젛아하나봐여>_< 미녀닌 여주한테 양보할테니 현우 저한테 주시져!! 아니다 그냥 제가 다 데리고갈게요!! 이번편은 다 귀여우니까 델꾸 갈게요ㅠㅠㅠㅠ 다 내꺼야퓨ㅠㅠㅠㅠ 이 말 까먹을뻨!! 오늘두 잘 보구가요!!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으니까 감기 저심하세여!!!!!
6년 전
쮸블링
꾸까님!!! 제가 많이 늦었죠 ㅠㅠㅠㅠ기다려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항상 감사드려욧 ㅎㅎ
6년 전
독자2
ㅠㅠㅠㅠ 지훈아 아니였구나 아이언맨 형아ㅜㅠㅠㅠㅠㅠㅠㅠ 다니엘이ㅜ이제 걱정 안해도 되겟지만 얼른 범인잡고 러브러브 스토리를 보여주세요 ....!!!아니야 그러면 완결되니까 ㅠㅠㅠ 사건더 터트려주시오 ㅠㅠ
6년 전
쮸블링
아이언맨형아 ㅜㅜㅜㅜㅜㅜ ㅋㅋㅋㅋㅋ사건 더 터트려보겠습니당 ㅎㅎㅎ
6년 전
독자3
ㅅㄷ 새벽이슬
6년 전
쮸블링
새벽이슬님 감사해용 ㅎㅎ
6년 전
독자62
자까님 방금 다 읽었어욥!!!역시 자까님과 저의 혐생...............자까님 글 올라오고 이렇게 늦게 본적은 없었는데 말이죠.....이번 앨범 민현이 파티라소 넘 조아요ㅠㅠㅠ근데 자까님 글 실력이.....너무.....좋아요ㅠㅠ💜💜💜💜💜💜💜💜💜진짜 자까님 글 세상 체고체고에여ㅠㅠㅠ 고러면 특별편 읽으러 갈께옹..
6년 전
독자4
와앙ㅇ
6년 전
독자35
자까님,!! 조독자 3이에옹 ㅎㅎㅎ 오능도 진짜 재밌게 잘봤숩니다 저번에 추리했던게 딱 맞았네요!! 하흐 그나저나 씽씽카 넘 귀여운거 아닙니까 ㅠㅠ엉엉ㅇ엉ㅇ 여주는 얼마나 이쁜거죠 거 얼굴이나 함 봅시다!
6년 전
쮸블링
조독자3님!!! 저도 정확하게 맞추셔서 당황했어요 ㅎㅎㅎ
6년 전
독자5
줄리입니다..!! 역시 지훈이 아니야ㅠㅠ 뭔가 이상했어 너무나도..제 3자 대체 누구길래ㅠㅠ 이 와중에 여전히 달달한 두 사람....현우 너무 안쓰러워서 슬펐는데 마지막에 귀여워서 웃었네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이대로 영원히..1화를 본게 엊그제같은데 벌써 24화네요!!! 240화까지 화이팅!!!!!!!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6년 전
쮸블링
줄리님!!!! 제 3자... 시간이 좀더 지나면 밝혀지겠죠 ㅎㅎㅎ 그러게요 어느새 24화인데 240화까지 함께해주세요💖
6년 전
독자7
작가님 넬이에요! 역시 지훈이가 범인이 아니였어요 ㅠㅠㅠ 현우는 이제 안나오는건가요?? 귀여웠는데 ㅠㅠ 애기한테 질투하는 황형사라니 ...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여?? ㅋㅋㅋㅋ 마지막 멘트 달달해용ㅋㅋㅋ
6년 전
쮸블링
넬님!!!! 역시 지훈이가 아니죠 ㅎㅎ 우리 스윗황은 애기한테도 달달하고 귀엽습니다💖
6년 전
독자8
황바리에요!! 작가님 너무 보고싶었어요ㅠㅠ 와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지훈이가 범인이 아니어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ㅠㅠ 글을 읽을 때마다 작가님의 스토리에 감탄합니다.. 너무 흥미진진하고 설레고ㅠ 최고예요💜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ㅠㅠ💕💕
6년 전
쮸블링
황바리님!!! 제가 너무 늦었죠 ㅠㅠ기다려주셔서 감사해요 ㅠㅠㅠ 그리고 늘 예쁜댓글도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9
기요미입니당!!!! 작가님 오랜만으로 느껴지는거죠ㅠㅠㅠㅠㅠ 황형사 질투하는 거 너무 귀엽구,,,, 현우도 귀엽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범인 누군지 진쯔 궁금하네요 ㅠㅠㅠㅠ 이 사건도 빨리 해결됐으면 좋겠구8ㅁ8 특별편도 기대할게요!! 오늘도 재밌게 읽고 가요 ♡
6년 전
쮸블링
기요미님!!! 제가 오랜만이죠 ㅜㅜㅜ 기다려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특별편도 나왔으니까 얼른 와주세요💖
6년 전
비회원56.61
작가님!! 황제보나예요!!
역시 아이언맨형아ㅠㅠㅠ그쵸 지훈이가 그럴리가 없죠ㅠㅠ
현우가 큰 일을 해주고가네요 ㅎㅎ아가한테 질투하는 민현이ㅠㅠㅠㅠ 더 달달해져도 좋을...것..그러면 심장이 남아나질않겠죠??ㅋㅋ
오늘도 항상 응원합니다♥

6년 전
쮸블링
황제보나님!!! 아이언맨형아 ㅠㅠㅠㅠㅠ 우리 스윗황 더 달달해지면 저 당요병오는거 아닐까용 ㅎㅎㅎ
6년 전
독자10
충성충성 입니당~ ㅠㅠㅠ 작가님 갱댱히 오랜만에 뵙는거같아요ㅠㅠㅠ 현생에 치여서... 범인이 빨리 잡혔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 현우 넘 귀엽고 질투하는 민현이도 넘 귀엽고ㅠㅠㅠㅠㅠ 지훈이 누명 벗겨졌으니까 빨리 범인 검거합시다!!!! ㅎㅎ 오늘도 작가님께 충성충성777
6년 전
쮸블링
충성충성님!! 제가 많이 늦었죠 ㅠㅠㅠ기다려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저도 충성충성합니다💖
6년 전
독자11
작가님!! 지훈이가 범인이 아닐거라는 증거가 나와서 다행이네요ㅠㅠ 빨리 범인이 밝혀지길 바랄게요😃 황형사가 현우한테 질투하는거 너ㅜ 귀여워요ㅠㅠㅠㅠ 이번 편도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 다음 특별편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6년 전
쮸블링
실제범인도 얼른 나왔으면 좋겠네요 ㅠㅠㅎㅎㅎ 특별편도 나왔으니까 얼른 보러와주세용💖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쮸블링
푸린님!!! 지훈이를 믿어주셨네욯ㅎ 지훈이가 잘 있는지 범인은 누군지 천천히 또 밝혀지겠죵 ㅎㅎ 특별편도 나왔으니까 얼른 와주세용💖💖
6년 전
독자13
밀키스입니다 ❤️ 어흑 오늘 무엇이죠? 황형사 럼라리 멋져버렸고 ㅠㅠㅠㅠㅠ 스토리 너무 탄탄해서 몰입해서 보게 돼요 ❤️❤️❤️❤️ 항상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
6년 전
쮸블링
밀키스님!!!! 감사해요 ㅎㅎ 저야말로 항상 예쁜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더 사랑해용❤️❤️
6년 전
독자14
안녕하세요 작가님! 윤복이 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일주일 전부터 정주행하게 되었는데 진짜 전개도 좋고
내용도 탄탄해서 더 끌리는 것 같아요 ㅠ ㅠ
앞으로도 쭉쭉 응원하겠습니다!!

6년 전
쮸블링
윤복이님!!! 반가워요 ㅎㅎ 앞으로 쭉쭉 함께해주세요❤️
6년 전
독자15
꼬꼬망입니다!
안자고 있길 잘했어요ㅠㅠㅠㅠ지훈이가 범인이 아닐거라고 전 믿고있었아요!!!ㅋㅋㅋㅋㅋㅋㅋ민현이가 진짜 조사할려고 고생많았겠네요ㅠㅠㅠ제 3자는 대체 누구일까요...그리고 지훈이는 지금 어디에 있을까요ㅠㅠㅠ 제 3자라는 놈이 지훈이 델꼬간건 아니겠죠?ㅠㅠ 콱 제 3자 나오기만 해봐 ㅂㄷㅂㄷ!!!!
중간중간 달달한 것도 너무 좋아요 작가님 ㅠㅠㅠㅠㅠ
어린아이한테도 질투하는 민혆ㅎㅎㅎㅎㅎㅎㅎㅎ
담편 특별편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6년 전
쮸블링
꼬꼬망님!!!! 지훈이를 믿어주셨네요 ㅎㅎㅎ 제 3자도, 지훈이의 안전도 궁금하지만 천천히 나오겠죵 ㅎㅎㅎ 항상 감사드리고 다음편도 나왔으니까 보러와주세용><❤️
6년 전
독자16
안녕하세요 작가님 CR입니다. 박지훈이 피의자에서 피해자로 바뀌어서 참 다행인거 같아요. 범인일까 아닐까 고민했는데 다행이도 피해자가 되었네요. 그렇다면 그 사건에 개입한 제 3자는 누구일까요? 또 다시 범인이 궁금해집니다. 다음에는 좀 더 빨리 찾아뵙길 기대하며 다음화에서 뵙겠습니다!
6년 전
쮸블링
CR님!! 지훈이가 범인이 아니라서 다행이죠 ㅎㅎ 제3자도 지훈이 안전도 뒤에 나오겠죠?ㅎㅎ 항상 감사드려요❤️
6년 전
독자17
마니입니다! 다행히 지훈이는 아니었네요ㅠㅡㅠ아이언맨 형이라니 넘 귀엽ㅠㅠㅠㅠ황형사님이 그 동안 혼자 이렇게 많은 노력을 했다는 것에 감동이었고 얼른 진범이 잡혀서 있는 벌 없는 벌 다 받았으면 좋겠네요ㅠㅠ
6년 전
쮸블링
마니님!!!! 지훈이가 아니여서 다행이죠 ㅜㅜㅜ진범도 얼른잡히고 지훈이 안전도 확인해야갰죠!!!ㅎㅎ 항상 감사해요❤️
6년 전
독자18
작가님 정말 ㅜㅜ충성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ㅜㅜㅜ 흥흥흥흥하세요 :)

작가님이 글을 쓰시면
여얼심히 읽겠습니다 ㅎㅎ

6년 전
쮸블링
감사해요!!!! 흥흥흥흥하게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함께 해주세용❤️
6년 전
독자19
체리봄이에요!!!제발 지훈이가 아니기를 질며 얼른 그 나쁜 범인이 잡혔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그레고 현우도 질투하는 민현이가 너무 귀여워서 심쿵합니다ㅠㅠㅠㅠㅠ오늘도 작가님 글 잘보고 가요!!
6년 전
쮸블링
체리봄님!!! 사건은 아픈 와중에 귀여운 우리 황형사랍니다 ㅜㅜ
6년 전
독자20
하곧현입니다 !! 뭔가 어제오늘중으로 올라올것 같아서 들락날락 대고 있었는데 진짜 올라왔네요ㅠㅜ 제3자가 있어서 정말 다행이에요. ㅠㅠ 오늘ㄷ 재밌게 읽었습니다 !
6년 전
쮸블링
하곧현님!!! 이제 독쨔님들에게 연재패턴을 들켰나봐용 ㅎㅎㅎㅎ 오늘도 감사해요!
6년 전
독자21
초록딸기입니다!
작가님 제가 얼마나 가다렸다구요ㅠㅠㅠㅠ 그래도 자기 전에 보게 되니 너무 좋아요ㅠㅠ 지훈이가 범인일리가 없지 암요!! 과연 범인은 누구일지 궁금합니다 다니엘에게도 얼른 이 사실을 알려줘야 할텐데요~ 질투하는 황형사님은 매번 봐도 좋은 것 같아요... 진짜 매일매일 그렇게 현우한테 자기 여자친구 예쁘다 자랑하고 다니고 볼뽀뽀 좋았냐고 그렇게 질투하기 있기없기?!? 더더 질투해주면 좋겠습니다♥️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드려요 작가님ㅎㅎㅎ

6년 전
쮸블링
초록딸기님!!! 많이 늦었죵 ㅠㅠ기다려주셔서 감사해요 ㅎㅎㅎ 이렇게 적어주신 스윗황의 행적을 보니 더 달달한느낌 ㅎㅎㅎ 항상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22
황제호빵입니다!!으어ㅓ작가님! 결국에 지훈이는 범인이 아니였네요!!저번 댓글에서 했던 궁예랑 얼추 맞아 떨어진거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현우 한테 마저 질투하는 민현이는 너무 너무 귀엽구요ㅠㅠㅠㅠㅠ오늘 정말 재밌었어요!! 현생에 너무 치여살아서 작가님 글은 잠깐잠깐 쉬어갈수있는 그늘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오늘은 너무 힘들어서 죄송하지만 이번글 후기는 여기까지ㅠㅠ 작가님 제가 진짜 좋아하는거 아시죠?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6년 전
쮸블링
황제호빵님!!! 지훈이가 아니라 다행이죠 ㅎㅎㅎ 거의 비슷하셨어용!!ㅎㅎㅎ 저도 독쟈님들 댓글이 그늘이랍니다 ㅜㅜㅜㅜ 제가 더 좋아하고 늘 감사해하는거 아시죵!?!?!?!? 사랑합니다앗❤️
6년 전
독자23
뿜뿜이입니다ㅠㅠㅠ우리 쥬니 잘 살아있죠 작가님?ㅠㅠ다친애가 어딜 그렇게 꽁꽁 숨어서 안보이는거에요ㅠㅠ
6년 전
쮸블링
뿜뿜이님 ㅎㅎㅎ 윙깅아 ㅜㅜㅜㅜ 얼른나오렴 ㅜㅜ
6년 전
독자24
수망입니당 작가님! 헤헤
오랜만에 찾아와주셨네요! 정말 목 빠지게 기다리고 있었답니당 ㅎㅎ 정말 치밀한 제3자가 누구일지 정말 궁금한1인,, 다행이에요 그래도 지훈이가 범임이 아니라서 ㅠㅠ
담편도 기다리고 있겠습니당 ㅎㄹ 작가님 수고하세요 💜

6년 전
쮸블링
수망이님!!! 저답지 않게 요즘 많이 늦죠 ㅜㅜㅜ 늘 기다려주셔서 감사해요 ㅎㅎㅎ 지훈이가 아니라 다행이지만 얼른 지훈이가 돌아오길❤️
6년 전
독자25
@불가사리입니다 와ㅠㅠ 역시 지훈이는 아닐줄알았답니다ㅠㅠㅠ 우리 지훈이가 그럴리없어요ㅠㅠㅠ 또 뉴스로 현장을 본 현우가 너무 큰 충격을 받지는 않았을지 걱정이 됩니다 미국에가서 가족들과 지내며 상처와 충격이 조금이나마 아물었으면 좋겠네요 너무 재밌습니다 범인도 얼른 잡고 지훈이도 크게 안다쳤으면 좋겠네요 또 이 소식을 다니엘에게ㅠㅠㅠㅠ 전해줍시다ㅠㅠㅠ 감사해요
6년 전
쮸블링
@불가사리님!!!! 그렇죠 ㅜㅜㅜ우리 지훈이인데 ㅜㅜㅜㅜㅜ 현우 걱정을 가장 길게 해주시다니 감동적이에용 >< ㅎㅎㅎ
6년 전
독자26
짱요입니다...! 저는 왠지 이모부 저쪽이 약간 신경쓰여요... 저번에 현우가 울었던거도 그렇고.....
6년 전
쮸블링
짱요님!!!! 하핫....❤️
6년 전
독자27
황소입니다!!!!아우 지훈이는 아니군요!!!그럼 됐슺니다!!이히힣ㅎ 다행이네요ㅠ빨리ㅜ범인잡고 후딱 해치웠으면 좋겠네용ㅎㅎ
6년 전
쮸블링
황소님!!! 지훈이가 아니라 다행이죠 ㅎㅎㅎ 감사합니당❤️
6년 전
독자28
백지에요.지훈이가 범인이 아니란게 밝혀져 다행이에요.현우가 이제 떠나네요.그동안 정이 들어 많이 아쉽겠어요.잼나게 잘보고가요~♥♥♥
6년 전
쮸블링
백지님!!!1 지훈이가 아니라 다행이에용 ㅜㅜㅜㅜ 감사해용❤️
6년 전
독자29
1010입니다~~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쪽지가 와서 봤더니 작가님 글이!! 현생때문에 늦을 수 있는거죠ㅠ 현생은 덕질을 방해하기 때문입니다..흑
오늘 편에서 현우가 부모님이 돌아가신걸 알게 된 부분에서 여주도 위로해주는 장면이 안타까웠습니다ㅠㅠㅜ
제3자는 누구인지!! 민현이가 현우한테 한 이야기들 너무 달달하구요~
정말 글 읽다보면 부러워요..민현이랑 연애하는 여주가...ㅠㅠㅠ제 주위에서는 일어날 수 없는 이야기.. 다음 특별편 기다리고있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용❤️💜💙💚💜❤️💚

6년 전
쮸블링
1010님!!! 현생이란 ㅜㅜㅜ 1010님도 스윗황같은 남자 꼭 만나시길 같이 바래봐요...❤️그리고 저도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30
으아아아아아아ㅏㅇ 설레요ㅠㅠㅠ 너무 잘 읽고있어요!!!! 대박적이라는 말밖에......
6년 전
쮸블링
ㅎㅎㅎㅎ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독자31
코난입니다!! 드디어 지훈이가 범인이 아닌게 밝혀져서 다행이에요 ㅠㅠ 그러면 지훈이는 지금 어디에 있을까요?? 무사히 있어야 할텐데.. 그리고 그저 저의 추측인데 현우 부모님의 예쁜사람 이야기가 혹시 힌트일까요...? 사실 자신은 없지만 조심스레 추측합니다(워낙 요즘 똥촉이라 자신이 없어욤..,,) 황형사와 연애하는 여주 너무 부럽습니다 ㅠㅠ 완벽한 사람과 연애하는 기분은 어떨지..허허 작가님!! 오늘도 글 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ㅎㅎㅎ 빨리 안 오셔도 괜찮아요 부담 가지지 마세용 작가님 편하실 때 아무때나 오셔도 좋습니닿ㅎㅎ 날씨가 풀리는 듯 하다가 다시 추워졌네요 감기 조심하시구 다음편에서 또 뵈어욤❤️❤️❤️
6년 전
독자54
작가님!! 저 코난입니다..ㅠㅠ 또 다시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하려구요.. ㅠㅠ 제가 이런저런 사정때문에 한동안 인티를...또 ㅠㅠ 잘 못 들어올것같아요 아예 이번에 상점에서 한동안 로그인 못하게하는 상품을 구입할 예정입니다..ㅠㅠ 하하하...ㅠㅜ 신알신은 못받아서 빨리빨리 들어오진 못하겠지만..그래도 유일하게 구독하는 작가님 글은 못끊을거같아요ㅠㅠ 갑자기 비회원으로 제가 댓글을 달아도 놀라지 마세요 ㅠㅠ...항상 감사합니다 작가님 ㅠㅠ
6년 전
쮸블링
ㅠㅠㅠㅠㅠㅠㅠㅠ코난님 ㅜㅜㅜㅜ 감히 예상하자면 공부..?ㅋㅋㅋ큐ㅠㅠㅠ 그게 뭐든 저는 코난님을 응원할게요!!! 이렇게 먼저 알려주시니가 너무 감동적이자나요 ㅠㅜㅠㅠㅠㅠ저는 무슨 복이길래 이렇게나 예쁜 독쟈님들을❤️ㅎㅎㅎ 제 글이 그나마 바쁜 코난님의 일상에 그늘이 되었으면 해요!!!! 화이팅❤️❤️
6년 전
독자32
자몽이입니다!!! 아 역시 지훈이는 범인이 아니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 아닐거라고 믿고는 있었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살짝 불안했는데 오늘 이렇게 밝혀져서 너무 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 아가한테 질투하는 우리 황형사님두 넘 달달해요ㅠㅠㅠㅠㅠㅜ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해요 작가님♡
6년 전
쮸블링
자몽이님!!! 지훈이가 아니라 다행이죠 ㅎㅎㅎ 저도 늘 감사해요❤️
6년 전
독자33
그래서 이미 와있잖아....... 크..... 최곱니다..:. 아 저는 랭임다 작가님 😍
6년 전
쮸블링
랭님 ㅎㅎㅎ 크.... 부끄럽네요 뭔가..❤️
6년 전
비회원39.138
작가님 린타입니다~!!
다행히 지훈이는 아니었네요ㅠㅠㅠ
오늘은 지훈이가 범인이 아니란것도 나와서 좋지만 민현이의 질투까지 나와서 너무 심장으로 두근두근 거리네요~
오늘도 좋은글 감사드립니다 날이 갑자기 많이 추워졌는데 감기 조심하세요😀😀😀😀

6년 전
쮸블링
린타님!! 지훈이가 아니라 다행이죠 ㅜㅜㅜㅜ 린타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6년 전
독자34
작가님 안녕하세요! 저 1102에요! 진짜 지훈이가 범인이 아니라는게 밝혀져서 너무 너무 다행이에요.. 현우가 괴롭힘 당할때 도와줬다는 아이언맨 형아 지훈이라니 진짜 너무 좋아요.. 진짜 범인은 누굴까 너무 궁금해요 ㅠㅠ 지금 지훈이는 어디에 있는 걸까요 흑흑 오늘 귀욤짱짱은 민현이입니다.. ㅎㅅㅎ 질투도 너무 귀엽고 다 귀여워요 ㅠㅠ 오늘 니엘이가 안아와서 아쉬웠지만 다음편엔 니엘이 많이 나오겠죠?? ㅠㅠ 오늘도 정말 잘 읽었습니다 작가님 작가님 글 제가 제일 사랑해요.. ㅠㅠ ❤️ 감사합니다 오래오래 글 써주세요 ㅠㅠ 😹😭😭 ❤️❤️❤️❤️
6년 전
쮸블링
1102님!!! 지훈이가 아니라 다행이에요 ㅎㅎㅎ 그러나 지훈이는 어디있는지 ㅜㅜㅜㅜㅜ 이렇게 또 길고 예쁜댓글 달아주셔셔 제가 너무 감사하답니다우ㅜㅜㅜㅜ저랑도 오래오래 함께 해주세요❤️
6년 전
독자36
녤니짱입니다!! ㅜ아범인너무궁금해요 ㅜ새로운인물이겠죠?? 지훈이가 일단범인이아니걸로 판단되서 다행입니다 ㅎㅎㅎㅜ 현우는약간 맴찢인데 넘귀엽구ㅋㅋㅋㅜ잘보고가요❤
6년 전
쮸블링
녤니짱님!!!! 일단 지훈이가 아니라 다행이짐나 ㅜㅜㅜ얼른 지훈이를 찾아야할텐데용ㅜㅜㅜㅜㅜ 항상 감사해용❤️
6년 전
독자37
사막미년!! 입니다!!! 오늘 작가님 글 올라올거같았는데 ㅎㅎㅎㅎ 이렇게 선물같이 쨘!!! ㅋㅋ 현우한테 큰 충격이라 어떡해요ㅠㅠㅠ 근데 다행히 지훈이는 범인이 아니였군요!!!! 오늘은 쫌 달달해서 좋았어요 ❤️ 작가님 글 항상 잘보고갑미다 ~
6년 전
쮸블링
사막미년님!!! 이제 독쟈님들한테 연재패턴까지 읽혔나봐요 ㅎㅎ 많은 분들이 예상하신..ㅎㅎㅎㅎ 항상 감사해용❤️
6년 전
독자38
ㅠㅠㅠㅠㅠㅠ 대박이에용 겨울입니다!
제 꿈이 경찰인데 이거 진짜 대박이에요...
약간 이 글 보면서 우왕 형사 멋졍..하면서 꿈을
크게 잡은 감도 있지만 꿈은 크게 가져야죠ㅠㅎㅅㅎ
오늘도 너무 잘 보구 갑니다!! 형사님 스랑햐요
❤️🐰❤️

6년 전
쮸블링
겨울님!!!! 꿈이 경찰이라니 여주 처럼 미녀니처럼 멋진 경찰이 되길 바랄게요 ㅎㅎ 경찰이 꿈인 겨울님 앞에서 실제 경찰과는 조금 다를수밖에 없는 내용을 쓰려니 부끄럽네요 ㅎㅎ 화이팅입니다❤️
6년 전
독자39
기다리고있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쮸블링
기다려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독자41
작가님 짼꾸입니다!! 정말... 그럼 다친 지훈이는 어디에 있는 건가요?ㅜㅜ 치료는 제대로 받은 걸까요? 진짜 범인은 누구길래 그렇게 치밀하게 작전을 짜가면서 범죄를 저지른 걸까요ㅠㅠ 작가님 글을 읽으니 어서 다음 글도 기대되고 빨리 시간이 지났으면 좋겠어요 ㅠㅠ 7살 현우에게 질투하는 황미년씨.. 미년님 충성 질투 엄청해주세요 사랑해요! 작가님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6년 전
쮸블링
짼구님!!! 그러게요 지훈이는 과연 어디있을까요 ㅜㅜㅜㅜ 미년님 질투는 사랑입니다 ㅜㅜㅜㅜ 그리고 짼꾸님도 사랑입니다❤️
6년 전
비회원53.102
후렌치후라이에요!!
하 진짜 애들 신곡나오자마자 논란이 생겨서 안쓰러워요..ㅠㅠ 잘못한 부분이 혹여 있다고 해도 몇백배로 뺨맞는거같은 기분이네여ㅠ
그래도 오늘 지훈이 범인이 아닌것도 나오고 둘이 알콩달콩 거리는것도 나와서 다행이에여!!혐생 정말,,힘내세요!!흑흑 우리 모두 힘내여

6년 전
쮸블링
후렌치후라이님!!! 팬분들의 노력덕에 확실히 해명되서 얼마나 다행인지요 ㅜㅜㅜ 우리 같이 화이팅❤️
6년 전
비회원76.76
다민입니다!
호옥시 범인은 현우네 아버지..? 뭘까요 궁그미..!!

6년 전
쮸블링
다민님!!!ㅎㅎㅎ 뭘까요?!
6년 전
독자42
작가님 ㅠㅠㅠㅠ 진짜 너무 재밌어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열심히 봤습니다 ㅠㅠㅠㅠㅠㅠ [어현] 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 진짜 제발 지훈이의 누명이 벗겨졌으면 좋겠어요유ㅠ유ㅜㅠ류ㅜㅜㅜㅡ 저는 사실 지훈이가 죽었거나 그 현장에 지훈이가 다친채로 쓰러져있으면 어쩌나 걱정했었는데 그건 아니라 너무 다행입니다 ,, 큽
행복하자 모두 ,,,

6년 전
쮸블링
어현님 반가워요 ㅎㅎㅎ 하지만 지훈이는 아직 나오지않았으니 우리 조금 더 기다려봐용 ㅎㅎㅎ 앞으로 잘 부탁드릴게요❤️
6년 전
독자43
월이에요 작가님
저는 역시 우리 지훈이와 작가님을 믿길 잘한거 같아요ㅠㅠㅠ 우리 지훈이가 그런 끔찍한 일을 저질렀을리 없죠ㅠㅠㅠ 근데 지훈이가 다쳤다고요????? 작가님 지훈이 좀 빨리 찾아주세요. 지훈이 빨리 치료해야 되요

6년 전
쮸블링
월이님!!! 그렇쵸!!그치만 사라진 지훈이를 빨리 찾아야죵 ㅜㅜㅜㅜ
6년 전
독자44
[붕어]로 암호닉 신청했었는데 없는것같아 다시신청합니다!

현우아빠가 말한게 너무 신경쓰이는데요.. 요즘 어떤 드라마를 봐서인지 현우가 범인일수도 있을것같은생각이.. 아주 조금 드네요..^0^/ 언제나 좋은글 감사합니다 작가님!

6년 전
쮸블링
붕어님!!!죄송해요!! 제가 암호닉을 옮기는 과정에서 뭔가 누락된 기분이었는데 붕어님이셨다닝 ㅜㅜㅜ제가 기억도 하고 있는데 ㅜㅜㅜㅜ 죄송해용 ㅜㅜㅜ 그리고 감사합니당❤️
6년 전
독자45
와우 0920입니다 대박 지훈이가 아니어서 다행이에여ㅠㅠㅠ
6년 전
쮸블링
0920님!!! 정말 지훈이가 아니라 다행이죠 ㅜㅜㅜ
6년 전
독자46
자까님! 안 그래두 왜 안 오시나ㅜㅜ현생이 많이 바쁘시구나.. 했어요ㅠㅠ[두근두그니] 입니댯🙈 와하우
황형사님이 그 동안 안 보이셨던 이유가 바로 여기 저기 부지런히 돌아다니시며 현장검증을 하고 계셨기 때문이었군요! 능력있는 형사님... 멋져... 다행히 지훈이는 정말 범인이 아닌 오히려 피해자였어요 🤭🤭
그 와중에 피치못하게 현우가 기억을 되찾아버렸어요ㅠㅠ
현우한테는 엄청난 충격이라 트라우마로 남게 될텐데 부디 열심히 치료 받아서 현우가 밝은 모습 안 잃구 씩씩하게 이겨냈으면 좋겠어요~~과연 범인은 누구일까요🤔
바쁜 와중에두 달달함을 잊지 않는 우리 여주와 황형사님 매우 칭찬해!!! 앗 그리구 저두 이번 일 너무너무 속상해요ㅜㅜ근거없는 루머로 애들을 너무 괴롭혔어요, 흡
하지만 액땜했다구 생각할래요! 더 높게 날아오르기 위한 시련이었을거예요~~ 작가님 날씨가 요새 오락가락해서 감기걸리기 딱 좋던데 건강관리 잘 하세요~ 현생두 화이팅 하시구요! 늘 감사합니다~

6년 전
쮸블링
두근두그니님!!! 제가 많이 늦었죵 ㅜㅜㅜㅜ 기다려주셔서 감사해요 ㅎㅎㅎ 매번 이렇게 길고 감동적인 댓글 남겨주시면 제가 너무 ㅜㅜㅜㅜ행복하답니다 ㅜㅜㅜㅜㅜ 정말 뭐랄까 독후감을 써주시는 기분 ㅠㅠㅠㅠ흐잉 전 무슨복이 많아서 이런 독쟈님들을 얻었는지❤️ ㅎㅎㅎ 항상 감사하고 두근두그니님도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6년 전
독자47
작가님 오늘도 잘 읽구 가욤 ㅜㅜㅠㅠㅠ황스윗 엉엉 달달한 부분도 마니마니 올려줘여~!ㅎㅎㅎ
6년 전
쮸블링
황스윗처럼 또 달달하게 노력해볼게요❤️
6년 전
독자48
작가님 윤윤이입니당!! 범인은 과연 누구일까요..!! 그 범임 혼나야합니다ㅠㅠ 우리 지훈이를 범인으로 만들어버리다니!!!
6년 전
쮸블링
윤윤이님!!! 지훈이도 빨리 구해요 우리 ㅜㅜㅜ
6년 전
독자49
뿐뿌니가조아요 입니다!!
지훈이가 범인인 줄 알고 진짜 너무너무 심장졸였는데 아니라니 너무 다행이에여ㅠㅠㅠ 황형사님 이렇게 매 화 연애질 해주시니 지짜 설레구 좋네여 지짜루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여 힝힝

6년 전
쮸블링
뿐뿌니가조아요님!!! 아니라 다행이지만 얼른 지훈이를 찾읍시다 ㅜㅜㅜㅜ 매번 연애질ㅋㅋㅋㅋㅋ쿠ㅜㅜㅜ제가 더 사랑해여❤️
6년 전
비회원109.181
빈츠입니당! 오랜만이에요 자까님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 그래 지훈이가 범인일 리가 없짜나ㅠㅠㅠㅠㅠ 누구야 지훈이한테 덤탱이 씌운 나쁜 눔ㅠㅠㅠㅠㅠㅠ 아주 혼나야돼ㅠㅠㅠㅠ 으허 너무 궁금해요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읽었어융♡ 요즘 다시 쌀쌀해졌는데 감기 조심하시구 좋은 하루 되세용!! :)
6년 전
쮸블링
빈츠님!!! 저도 보고싶었어요 ㅠㅠㅠ기다려주셔서 감사해용 우리 얼른 지훈이도 찾아봐요 ㅜㅜㅜ빈츠님도 따뜻하게 입고다니세요❤️
6년 전
비회원97.2
optimushwang이예요 아이고 오늘도 달달하게 저를 녹이시네여ㅠㅠㅠㅠ황형사 저 주세욬ㅋㅋㅋ
실은 독자 입장으로 작가님 포함 많은 글잡 작가님들이 이번 일로 안오시면 어쩌나 걱정도 하고 애들도 좀 걱정했어요.. 너무 제 3자들이 함부로 왈가왈부하고 기사 쓰고 루머 퍼뜨리고 해서 마음도 많이 상하고 그랬져..
근데 결국엔 그 현장, 그 자리에 있던 사람이 아니라면 어떤 말도 않고 당사자들의 입장표명을 기다리는게 맞는 거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ㅠㅠ
뭐..애들이 힘들어하는 걸 보니까 맘도 아프고.. 공인이라는게 참 힘들단 걸 느꼈어욥..
그래도 작가님이 이렇게 와주신거에 가장 기쁩니다!!! 작가님의 글 속 민현이는 언제나 쏘 스윗해서 지친 맘을 달래주더라구요ㅎㅎㅎ
아이고 말이 길어졌네여!! 날 추워졌으니 감기 조심하세용 작가님 😘

6년 전
쮸블링
옵티머스황님!!!! 역시나 같이 맘고생이 많으셨네요 ㅠㅠ 우리 같이 든든한 힘이 되어용 ㅎㅎㅎ 옵티머스황님도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구요❤️
6년 전
비회원212.42
마이피치에요! 우리의 황형사님은 지훈이를 용의선상에서 벗어나게 해주셨네용 다행이에요ㅠㅠㅠㅜㅠ현우는 어린 나이에 이런 아픔을 겪게된게 너무 안타까워요ㅠㅠ현우야 내가 돈벌께 누나랑 살자...!이번 사건도 해피로 끝나는건가요ㅎㅎ행복해요 오늘도 잘보고갑니당 항상 감사해요♡
6년 전
쮸블링
마이피치님!!! 지훈이가 벙ㅁ인이 아니라 다행이지만 지훈이는 어딨을가요 ㅜㅜㅜㅎㅎㅎㅎ 저도 항상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50
션샤인이에요!! 지훈이가 아니었군요ㅠㅠ 다행이에요! 얼른 범인 잡혀서 혼내주고싶어요ㅜㅜ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밌게보다가용!!
6년 전
쮸블링
션샤인님!!!! 범인이 아니지만 사라진 지훈이 ㅜㅜㅜㅜ 얼른 찾아요 우리❤️
6년 전
독자51
씽씽이에요!증거들이 지훈이가 범인이 아니라는걸 알려줘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범인 이 나쁜자식ㅠㅠㅠ빨리 잡혀랏ㅠㅠㅠㅠㅜㅜㅜ오늘도 재밌게 잘읽고가요♥️♥️♥️미년아 사랑햐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도 싸랑해여ㅠㅠㅠㅠㅠ
6년 전
쮸블링
씽씽이님!!! 범인은 아니지만 사라진 지훈이 ㅜㅜ얼른 찾아봐요 우리 ㅜㅜㅜㅜㅜㅜ제가 더 싸랑해여❤️❤️
6년 전
비회원209.170
뱃살공주에요! 역시 지훈이가 아닐줄알았어요ㅠㅠ 우리지훈이는 정말 착한아인데ㅠㅠ 정말그럴사람아닌데ㅜㅜ 진짜 누군지 몰라도 뉴스나가게 한사람 제가 혼내줄꺼에요ㅠㅠ 오늘도 역시 빠지지않는 황스윗나오나욯ㅎㅎㅎㅎ핳핳핳 애기한테까지 질투라뇨 너무 올바른거아닌가요?ㅎㅎㅎㅎ민현아 행쇼ㅎㅎㅎㅎ 빨리 범인잡고 지훈이의 오해가 풀렸으면 좋겠습니다ㅠㅠ 항상 좋은글 감사합니다!
6년 전
쮸블링
뱃살공주님!!! 그럼요 ㅜㅜ우ㅜ리 지후니가 그럴리가..!! ㅎㅎ 그치만 사라진 지훈이 얼른 찾아봐요 ㅜㅜㅜㅜㅜ 항상 예쁜댓글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52
몽구에요 민현이 조사력 대박입니다ㅠㅠㅠㅠ너무 좋아요
6년 전
쮸블링
몽구님!!! 일까지 잘하는 완벽남..❤️
6년 전
독자53
박참새짹입니다!
드디어 지훈이가 범인이아닌걸로 밝혀졌어요!!!!
그러면 이제 범인만 찾으면 되는건가요!!
지훈이는 아픈데 치료는 받은걸까요ㅠㅠㅠ
작가님 와주신것만으로도 감사해요!!!
또 기다릴께요ㅎㅎㅎ❤️

6년 전
쮸블링
박참새짹님!!! 지훈이가 그럴리 없죠 ㅜㅜㅜ하지만 사라진 지훈이부터 먼저 찾아용 ㅜㅜㅜㅜㅜㅜㅜㅜ 늘 감사해요❤️
6년 전
독자55
퍼플 어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래저래 맘이 아프네요ㅠㅠㅠ
6년 전
쮸블링
퍼플님 ㅠㅠㅠ맴찢입니다 ㅜㅜㅜ
6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쮸블링
두메라님!!! 지훈이가 아니라 다행이지만 사라진 지훈이 ㅜㅜㅜㅜ 이렇게 예쁜말해주시면...제가 또 얼른 달려올래요 >< ㅎㅎㅎ 감사해요❤️❤️
6년 전
독자57
작가님 듐입니다 ㅠㅠㅠ 아 역시 ㅠㅠㅜ 지훈이 아니여ㅛ어여ㅠㅠㅠㅠㅠ 아니여서 다행이고ㅠㅠ 어떤 나쁜 넘이 그랬을까요 아놔 정말 걸리면 진짜 쾈! 물어버려야죠 오늘도 황형사님이랑은 알콩달콩 하고 좋네요 ♥
6년 전
쮸블링
듐님!!!! 지훈이 아니라 다행이지만 사라진 지훈이를 얼른 찾아요 우리 ㅜㅜㅜㅜ
6년 전
비회원100.190
톨비입니다!!! 작가님 지훈이는 가족들을 도와줬을 뿐인데 범인으로 오해를 받은 것 같군요ㅠㅠㅠㅠ 얼른 황형사님과 여주가 오해를 풀어주길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ㅠㅠ 황형사님과 여주가 합치면 못할일이 없겠죠??? 그나저나 7살짜리 현우한테 질투하는 민현이 너무 귀여워서 어떡해요ㅠㅠ 씽씽카 안태워준다니.. 민현이와 아기 캐미 너무 좋아요👍🏻👍🏻 오늘도 민현이가 너무 귀여워서 심쿵사당하고 갑니다♥️♥️
6년 전
쮸블링
톨비님!!!! 지훈이가 아니라 너무 다행이지만 사라진 지훈이 ㅜㅜㅜㅜ톨비님 말처럼 여주와 황형사님이 합치면 못할게 없겠죠!!!!!! 오늘도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58
작가님 더데이에여!!역시 지훈이는 아니었어ㅜㅜㅜㅜ다행이에여 정말ㅜㅜ현우도 민현이도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누가 7살인건지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6년 전
쮸블링
더데이님!!!! 지훈이는 아니였어 ㅠㅠㅠㅠㅠㅠ 미녀니와 현우의 캐미가 생각보다 좋네용 ㅎㅎ 오늘도 감사해요❤️
6년 전
독자59
작가님 크런키에요!!! 역시 지훈이가 범인이 아니었어요ㅠㅠㅠㅠ범인이 빨리 밝혀졌으면 좋겠어요 너무 궁금해ㅜㅜㅜ그리고 황형사님은 오늘도 달달하네요ㅠㅠㅠㅠ 다음편 기다릴게요!!
6년 전
쮸블링
크런키님!!!! 지훈이는 그럼요 ㅠㅠㅠ아이언맨형아랍니다 ㅜㅜㅜㅜ 오늘도 감사해요❤️
6년 전
독자60
작가님 배뽀작이에요!! 우와 이번화도 완전 몰입해서 봤네요... 지훈이가 범인이 아니라는 증거들이 착착 맞춰질 때 정말 소름 돋고ㅜㅜ 설명하는 황형사님 너무 심장 아파요.. 그렇게 멋있게 일하다가 여주에게 귀여운 질투라뇨! 너무 좋은 거 아닙니까! ㅎㅎ 작가님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는데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마스크 꼭꼭 하시고 건강하세용!❤
6년 전
쮸블링
배뽀작님!!! 일까지 잘해서 심장아픈 황형사 ㅜㅜㅜ근데 스윗화고 귀엽다니 ㅜㅜㅜ혼자 다해먹어라 ㅜㅠㅠㅠㅜ 배뽀작님도 ㄸ뜻하게 입고 다니세용❤️
6년 전
비회원229.247
작가님! 코스믹입니다! 끄억ㅜㅠㅠㅠ 아이언맨이라니요..♡ 지훈아! 아이언맨으로 변신해서 현우 도와줬구나!! 다행이다 이제 다니엘 괜찮은거죠?ㅠㅜㅠㅠ 다니엘 이제 맘고생하지마 이와중에 글 하나마다 하나씩 설렘터지는 황민현보세요!!! 이세상 누가 7살에게 씽씽카안태워준다고 협박을 합니까ㅋㅋㅋ큐ㅠㅠ 귀여워 독서실에서 노트정리하다가 졸리고 힘들어서 혹시나하고 들어와봤는데 글을 보고 힐링하게 되어서 좋아요! 작가님 글은 제게 피로회복제같은 느낌이에요♡ 항상 글 잘보고 있습니당 다음 글도 기대할게요~
6년 전
쮸블링
코스믹님!!! 범인이 아니라 아이언맨형아였어ㅠㅠㅠㅠㅠㅠㅠㅠ 일도 잘하고 귀엽고 스윗하고 혼자 세상사는 미녀니입니다 ㅜㅜㅜㅜ 피로회복제라니 ㅜㅜㅜㅜ저에게 코스믹님도 그렇답니다 ㅜㅜㅜ늘감사해요❤️
6년 전
독자61
헐 작가님 이 좋은 사이다 글을 이제서야 보다니 제 폰이 좀 아픈가 봅니다..알람도 안뜨고 ㅠㅠㅠㅠ 들어와보니까 신알신 알람이 14개나 떠았더라구요.. 다음편에는 일찍 찾아뵐깨요!!! 요즘 날이 조금 쌀쌀하던데 아푸지 마세요!! 저처럼 ㅠㅠ
6년 전
쮸블링
새성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 14개 그게 다 제꺼는 아니죠...?ㅎㅎㅎㅎ 독쨔님도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용❤️
6년 전
비회원98.167
[해온]이에요!!
지훈이가 범인이 아니라니ㅠㅠㅜㅠ
너무 다행이에요!!!ㅠㅠ 그나저나 범인 진짜 너무 나쁘네요! 지훈이를 범인으로 몰아가다니?! 얼른 잡혀서 벌받았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저 막짤에서 심쿵 당했습니다...! 황형사님,,저를 책임져주세요..!!!!
헤헤 장난입니다ㅋㅋㅋㅋㅋㄲㅋㅋ

삼월도 끝나가는데 눈까지오고 바람도 차갑고 아직도 춥더라고요!!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6년 전
쮸블링
해온님!!! 버인이 아니라 아이언맨형아였습니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 해온님도 늘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고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63
여름이에요! 제가 늦었죠!! 인티 알람 왜 일 안해ㅠㅠㅠㅠㅠ 후다닥 다음편으로 넘어가겠습니다❤️❤️
6년 전
쮸블링
여름님!!!! 알람이 안울렸다는 분들이 맞네요 ㅜㅜㅜ인티나빠 ㅜㅜ
6년 전
독자64
809입니닷!!작가님 현생때문에 늦어도 오시기만 한다면 감사합니다ㅠㅠㅠ지훈이가 진짜 범인이 아니고 도와주러갔다가 다친거라니ㅜㅜ
6년 전
쮸블링
809님!!!! 지훈이는 아이언맨 형아였답니다아아 ㅜㅜㅜㅜ 오늘도 감사해요❤️
6년 전
비회원203.208
텍스트황입니다ㅠㅠㅠ 이제서야 오다니 죄송해요ㅠㅠㅠ현생은 다 나가죽어야해여ㅎㅎㅎㅎㅎㅎ껄껄근데 정말 작가님 잘끊으시는거 아닙니까??ㅜㅜㅜㅜㅜ 너무 더 보고싶어여 ♡ 진범 제3자씨 인생 그렇게 사시는거 아니에요 예?ㅋㅋㅋㅋㅋㅋ나오기만해라 진짜 욕잘해준다 정말루 ㅋㅋㅋㅋ이번화 황형사 멋지구 귀엽구 여러번 귀빨개지고 결정체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쏘러블리함다 진짜 아ㅏㅠㅠㅠㅠ 현장수사를 막는 황형사의 짬밥(읭?)ㅋㅋㅋㅋㅋㅋㅋㅋ또한번 발렸습니다(철푸덕) 어쩜 이번화는 감탄밖에 안나와여 으앙 작까님 현생 조금만 힘드시고 많이 벌으셨으면 좋겠어요,,, 제발 사건이 끊이지 않았쑤묜 조케써효..♡ 그럼 저는 특별편으로 넘어갑니다아~!~!~ 둑흔
6년 전
쮸블링
텍스트황님❤️ 죄송하다는말 금지어 ㅜㅜㅜㅜㅜㅜ 우리 지훈이는 아이언맨 형아였고 ㅎㅎㅎ 그걸 밝혀주는 일도 잘하고 스윗하고 귀여운 우리 황형사 ㅜㅜㅜㅜㅜ 텍스트황님 보고싶었어용!!!! 텍스트황님 현생도 화이팅❤️
6년 전
독자65
수다링입니다!!ㅠㅠㅠ 지훈이가 범인이 아님을 밝혀내기위해 꼼꼼하게 조사해온 황형사님 최곱니다ㅠㅠㅠ넘 멋있어요ㅠㅠㅠ 사실을 알게된 현우 너무 마음이 아픕니다ㅠㅠㅠ 착한 지훈이는 범인이랑 싸우다가 다치고ㅠㅠㅠ어디간걸까요ㅠㅠㅠ 나쁜 범인 꼭 잡혔으면 좋겠습니다ㅜㅠㅠ 여주와 민현이의 달달함도 너무 좋습니다❤️ 작가님 최고최고!! 좋은글 감사합니다❤️❤️
6년 전
쮸블링
수다링님!!1 황형사의 열일덕에 지훈이는 범인이 아니라 아이언맨형사임이 밝혀졌내요 ㅠㅠ수다링님이 더 최고랍니다 ㅎㅎ 항상 감사해요❤️❤️
6년 전
독자66
[1025]로 암호닉 신청이요ㅜㅜㅜ!!
6년 전
독자67
아 진짜 너무 설레요ㅜㅜㅜㅜㅠ움짤은 또 왜케 잘어울리는거야ㅜㅜ
6년 전
독자68
꾸리에요! 저도 현생에 치여 이제서야 황형사님을 보네요ㅜㅜ 7살이면 황형사님 조카뻘인데 조카뻘한테 질투하는 미녀니도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ㅎㅎ 그나저나 지훈이가 범인이 아니라니까 정말 다행이에요!!! 그럼 범인은 누굴까요ㅠㅠ 얼른 범인이 잡혔으면 좋겠어요 이번앨범 노래도 다 좋고 애들 미모는 갈수록 더 잘생겨지고 물오르고 덕심이 차오릅니다.. 예쁘고 잘생기고 착한 아이들인 만큼 이번 일이 더 마음아프네요 ㅜㅜ 다들 잘 극복해서 앞으로도 계속 밝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25편에선 범인이 잡히겠죠? 범인이 잡혀서 민현이랑 여주랑 알콩달콩한 모습을 빨리 보고싶어요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날씨가 일교차가 크니까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 글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6년 전
독자69
작가님~ 얼음입니다!! 알람이 밀려서 작가님 글이 올라온지도 몰랐다니ㅠㅠㅠ 이 무심한 독자야ㅠㅠㅠㅠㅠㅠㅠ 오늘 글도 너무 잘 읽었어용♥️
6년 전
독자70
굥뷰죰햬입니다!
꺄아 심각하게 읽다가 아 다행이다.. 이러고 마지막에 미녀니 때문에 다 잊어버렸어요...ㅠㅠㅠ엉엉 스윗황 같으니라구...ㅠㅠㅠ

6년 전
독자71
크으으 어쩜 아기도 저렇게 사랑스럽고 예쁜지... 박현우면 지훈이 친척동생...?
6년 전
독자72
지훈이 아니구나 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지훈이 누명좀 벗겨줍시다 ㅠㅜㅜㅠㅠ 흐엉어ㅓ어어엉ㅇ
6년 전
독자73
지훈이 아닐줄 알았어요ㅠㅠㅠㅠㅠ다니엘한테도 빨리 알려야 다니엘도 마음이 편해질텐데 말이에요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4
지훈이도 피해자였다니 ㅜㅠㅠㅜㅜㅜ 언넝 진범을 잡읍시다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워너원 [박지훈] 내가 보고싶어서 쓰는 썰 4 (부제:사랑하기)4 알로하 04.01 20:50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도서관 로맨스15 청추니 04.01 20:08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KakaoTalk 3 (+완결 관련 공지)55 김코튼캔디 04.01 18:47
워너원 [박지훈] 내가 보고싶어서 쓰는 썰 3 (부제:인정하기)2 알로하 04.01 18:29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캠퍼스 커플 FACEBOOK 33(+연재 관련 공지)63 미니부기 04.01 16:58
워너원 [워너원] 우리 둘 사이 1 너랑나랑우리둘.. 04.01 16:07
워너원 [황민현/강다니엘] 삼각형 032 윙크젤 04.01 04:58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26161 쮸블링 04.01 04:03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五年在 硏愛 中28 김코튼캔디 04.01 02:11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청춘의 결말 168 청추니 03.31 23:00
워너원 [박지훈] 내가 보고싶어서 쓰는 썰 2 (부제:피해다니기)6 알로하 03.31 18:31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2572 김코튼캔디 03.31 01:34
워너원 [박지훈] 내가 보고싶어서 쓰는 썰 18 알로하 03.29 19:56
워너원 [박지훈] 내가 보고싶어서 쓰는 썰 pro2 알로하 03.28 21:55
워너원 [워너원/하성운/옹성우] 삐빅- 성덕입니다 J8 기룸 03.28 01:19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섹시한 황민현 0557 별나비 03.28 00:16
워너원 [워너원] 상황문답 (운동 Ver.) O26 참새의겨털 03.27 23:05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25181 쮸블링 03.27 18:37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캠퍼스 커플 FACEBOOK 3255 미니부기 03.26 23:25
워너원 [워너원/단편/옹성우] 또 옹성우, 결국 옹성우36 참새의겨털 03.25 23:13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청춘의 결말 1513 청추니 03.24 22:59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특별편)51 쮸블링 03.23 00:13
워너원 [워너원/하성운] 그 날의 벚꽃을 기억하세요?4 Lighter 03.22 23:59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섹시한 황민현 0447 별나비 03.22 23:40
워너원 [워너원/강다니엘/황민현] What Does The Fox Say? 1526 Lighter 03.22 01:33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청춘의 결말 147 청추니 03.21 00:09
워너원 [워너원/황민현] 꿈속에서 만난 황민현 형사님 24159 쮸블링 03.21 00:03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