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허니듀 전체글ll조회 2003l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o:p> 〈/o:p>

〈o:p> 〈/o:p>

〈o:p>[EXO/세훈] 악덕 오세훈 사장님 6 | 인스티즈

 

 

 

 

 

 

악덕 오세훈 사장님 

 

 

 

 

사장실 문을 열고 들어가자 마자 아무렇지 않게 사람 좋은 웃음을 띠고 좋은 아침. 하며 아침 인사를 건네는 그를 보며 나는 따라 웃고 싶던 내 표정도 애써 굳혔다. 손을 찔러 넣은 겉옷 주머니에서 사직서 하고 적혀 있는 흰 봉투를 책상 위로 툭 건네는 내 모습에 그는 표정을 굳히며 그 흰 봉투를 들어 살펴 보았고, 한숨을 쉬며 의자에 앉았다.

 

 

 

 

진짜 사직서 들고 왔네. 이럼 내가 뭐가 돼.

 

 

 

 

인수인계라도 하고 갈까요? 그냥 시시때때로 사장 기분에 맞춰 놀아나면 된다. 뭐 이 정도로요. 사장님 능력에 저 보다 일 못하는 비서 구할 것 같진 않은데요.

 

 

 

 

나 지금 세 번째 물어 보는 건데, 내 도움이 그렇게 불편 하냐고.

 

 

 

 

네. 불편해요.

 

 

 

 

어떻게 해야 안 불편할까.

 

 

 

 

제가 저번에 분명히 말씀 드렸잖아요. 저 사장님 같은 분 도움 없어도 잘 살아요.

 

 

 

 

그는 긴 마른 세수 끝에 입을 열었다. 그가 피곤하다는 낯으로 내게 내린 지시는 정말 아무 것도 아닌, 그가 고용주인 이상 내게 백 번이고 천 번이고 시켰어도 이상하지 않은 명령이었다.

 

 

 

 

커피 타 와.

 

 

 

 

나는 아무렇지 않게 외투의 소매를 걷어 올리며 커피포트에 뚜벅뚜벅 다가갔다. 그가 나를 채용한 이후에 처음으로 시킨 지시라면 지시였다. 그래, 오늘까지만. 딱 오늘까지만. 안 하겠다던 출근을 한 건 나였으니까. 뜨거운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는 순간까지 그와 나는 아무 말이 없었고, 믹스 커피를 대충 휘저으며 타 그에게 건네고서야 그는 침묵을 깼다.

 

 

 

 

다시 타 와.

 

 

 

 

침묵을 깼다고 하기엔 너무나도 의미가 없는 말이라 허무했다. 다시 타 와. 분명 비서가 사장에게 받은 지시라고 하기엔 아무 문제가 없어 보임에도 불구하고 서러운 기분은 뭘까. 맘에 응어리가 진 것처럼 무거워졌다. 나는 또 기계처럼 움직여 커피포트 앞에서 작은 스푼으로 커피를 휘저으며 그의 책상에 올려 두었고, 단 한 번도 내 눈을 마주치고 있지 않던 그가 이번엔 차가운 눈초리로 내 눈을 맞닥뜨렸다.

 

 

 

 

다시.

 

 

 

 

여기요.

 

 

 

 

다시.

 

 

 

 

아직 안 드셨잖아요, 어디가 맘에 안 드시는 건지… 

 

 

 

 

 

 

 

기계처럼 커피를 타고 또 타길 그렇게 몇 번, 이번에는 여섯 잔 째 커피잔이 그의 책상 위에 올려졌을 때였다. 어느덧 일곱 번째 다시라는 말만 반복하는 그 때문에 답답함과 서러움이 뒤엉켜 가슴 깊이서부터 목울대까지 한참을 두드려댔다. 아울러 이르자면 갑작스런 그의 의도 모를 행동과 왜 나에게 그의 친절이 익숙해지게 만들었나. 하는 원망 따위 정도. 그가 커피를 다시 타 오란 말이 아닌 진심 어린 목소리로 내게 염려를 해 준 것은 커피포트에서 팔팔 끓고 있던 물이 내 손목을 타고 뚝뚝 떨어졌을 때였다. 자리에서 급하게 일어난 그는 나동그라지고 있는 커피포트는 안 보였던 건지 달려와서는 내 손목을 빼냈다. 와이셔츠가 진한 커피 색으로 물든 것을 봐서는 그도 뜨거울 텐데. 포트를 세우고는 곧장 화장실로 나를 끌고 갔다. 붉게 올라온 손목 위로 잔잔하게 소리 없이 흐르는 찬물은 무엇보다 따끔하고 아렸다. 내 자신에게 조금 더 솔직해지자면, 그에게 여태껏 놀아났다는 분함을 가장한 상처가 더.

 

 

 

 

내가 너한테 해 줄 수 있는 최대한의 대우가 이 정도라고 생각해?

 

 

 

 

조용히 손목을 타고 흐르는 물소리와 함께 그의 잔잔한 목소리가 내 귓가를 타고 흘러온다. 잔잔한 물결과도 같은 그의 나직한 목소리에선 나 지금 화 났어. 하는 성난 어투밖에 느껴지지 않는다. 그 익숙한 목소리에 이성의 끊을 놓쳐버리고 마는 내가 한없이 나약하다고 느껴진다. 이 남자 목소리 따위가 뭔데. 날 좋아하는 사람도 아니고, 나에 대해 좋은 감정이라곤 동정심밖에 가지고 있지 않은 남자였다. 가장 큰 이유는 그가 내게 영향력 큰 인물이라서. 라는 핑계였을까. 여자 화장실 이라고 붙어있는 푯말은 무시하고 들어온 탓에 발길을 들이는 여성들의 시선이 부담스러웠다. 그가 충분히 창피하다고 느낄 만큼 그들의 시선이 노골적이었으나 울며 손목을 적시고 있는 내 옆에서 우두커니 내 손목만 잡고 있어 주는 그에게 일말의 고마움과 미안함이 이르렀다. 거기엔 자꾸만 내 감정을 부풀리는 행동을 하는 그의 행동에 느끼는 원망 따위도 따랐다.

 

 

 

 

부모도 없고, 그렇다고 먼 친척도 없고, 어린 나이에 공장이나 다니면서 또래에 안 맞게 한숨이나 달고 다니는 사고무인한 어린 애한테 내가 뭘 더 어떻게 해줄까.

 

 

 

 

그의 한 마디 한 마디가 뼈에 사무친다. 다 맞는 말이며, 아무리 발악을 해도 내 맘을 아는 날은 오지 않을 거란 확신을 주는 그의 대답에.

 

 

 

 

그에게 잡힌 손목을 비틀어 빼내었다. 화장실을 나와 끅끅 소리를 내며 울던 나는 목을 놓아 울었다. 코와 목이 따끔해질 만큼 숨도 몰아 쉬면서. 부모도 없고. 그렇다고 먼 친척도 없고. 사고무인하다. 내 신세가 한 없이 서러웠고 나도 모르게 폭풍우처럼 몰아친 그에 대한 나의 감정도 미웠다. 한참 동안이나 설움을 쏟는 동안에도 열이 받는 것은 그런 내 옆에서 우수에 찬 눈빛으로 나를 빤히 주시하는 그였다. 모든 걸 다 쏟아 낼 때 까지 기다려 주겠다는 듯 양 손으로 옆구리를 짚고 있던 그의 표정.

 

 

 

 

 

 

 

 

 

악덕 오세훈 사장님 

 

 

 

 

 

 

 

 

손을 잡고 나를 일으켜 주는 그의 행동에 주춤거리다 사장실로 들어갔다. 친절하게 약을 바르고 붕대까지 감아 주며 흉 지면 미스코리아 못 나갈 텐데. 하는 사려 깊은 한 마디를 아무렇지 않게 툭 내뱉으며.

 

 

 

 

오늘은 내 비서 하지 마. 울어서 피곤할 텐데 좀 자라. 이따가 밥 먹을 때 깨울게.

 

 

 

 

날 억지로 눕히며 담요까지 덮어주는 그의 행동에 심장이 우둔우둔 뛰었다. 머리 끝까지 쓴 담요를 슬쩍 내려 그를 바라보았다. 아뿔싸. 아까 쏟은 커피 탓에 축축이 물들은 그의 셔츠를 잊고 있었다. 셔츠를 벗고 맨 몸으로 새 셔츠의 포장을 뜯는 그의 모습을 봐 버리고 말았다. 얼굴이 화끈해지고 심장이 더 세차게 뛰고. 언제나 그를 볼 때마다 느꼈던 감정들이 무뎌질 만큼 배가 되어 내게 돌아왔다.

 

 

 

 

항상 어른인 척 하면서도 결국엔 넌 애야.

 

 

 

 

 

 

 

 

네가 더 잘 알지."

 

 

 

 

 

 

 

 

자던 안 자던 간에 상관 없어.

 

 

 

 

자던 안 자던. 상관이 없다고 했으니 나는 내가 안 자고 그의 이야기를 엿 듣는 기분이었던 묵직함에서 조금은 해방 될 수 있었다.

 

 

 

 

하지만 안 자고 있는 네가 이 말을 들으면 쪽 팔릴 것 같긴 해.

 

 

 

 

 

 

 

 

거짓말 했어.

 

 

 

 

 

 

 

 

그 짧은 시간 동안에도 누군가에게 마음을 빼앗길 수도 있구나.

 

 

 

 

그가 내게 거짓말을 했던 적이 있던가. 항상 무엇보다도 진실 된 말만 할 것 같던 그의 눈빛에 그가 나를 만났던 시간들 동안 나를 속였다고 생각한 적은 한 번도 없었는데.

 

 

 

 

“바보처럼 몰랐던 거지.

 

 

 

 

 

 

 

 

좋아해, 아저씨가.

 

 

 

 

숨이 멎는듯한 충격에 나는 정말로 색색 쉬고 있던 숨을 멈추었다. 좋아해. 아저씨가. 이 한 마디가 내 심장을 움켜 쥐었다 편 것이라는 말이 과언이 아닐 정도로 내 심장은 주체를 못 하게 뛰어댔다.

 

 

 

 

아까 우는 거 보고 알았어.

 

 

 

 

 

 

 

 

이 정도로 심장이 뛰고 맘이 아픈 거 보면 내가 얘 좋아하긴 하는구나.

 

 

 

 

멈추었던 숨을 다시 쉬었다. 심장은 계속해서 뛰었다. 멈추지 않고. 그의 말이 끝나고 난 뒤 그가 몇 십 분일지 모르는 그 시간 동안 업무를 처리하는 도중에도. 누군가 내게 마법을 부리고 갔다는 말이 더 믿기 쉬운 증상들이었다. 맘은 얼떨떨, 손이 덜덜, 숨이 컥컥. 어느 유명한 사랑 노래 가사처럼.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작가님.폭연해주시면. 정말 감사합니다.
아니ㅠㅜㅜㅜㅜㅜㅜ 오센사장님 드디어 자신위 마음을 깨달으신건가요ㅠㅠㅠㅜㅜ정말 다행이에요ㅠㅠㅜㅜ

10년 전
독자2
이야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오늘만 해도 몇편 올리신거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러면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 내일 월요일이라서 착잡했는데 작가님이 주시는 선물이라고 그렇게 생각할게요S2 매번! 항상! 글을 볼때마다! 전혀 그런 의도는 아니지만 주인공이 답답하면서도 뭔가 그런 말못할...! 보는 내가 다 답답하고 이젠 뭔가 좀 해줬으면 좋겠고 했는데 드디어 해냈네요 세훈이가~~!!! 다치니까 바로 달려오는것봐ㅠㅠㅠㅠㅠㅠㅠ 상냥해♡ 세훈아 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 고배ㄱ해줘서 내가 다 고맙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일이 챡챡챡 진행되면 좋지만 둘의 사랑을 막는 뭐 그런 방해 나부랭이도 있어야되고~ 오늘은 정말 보람차네요하핳 얼른 사겨라(짝) 사겨라(짝) 작가님 이글이 오늘 마지막 글이겠죠? 더 나와도 감덩 안 나와도 감~덩~ 작가님께서 댓글 읽으실지 모르겠지만 혹시 암호닉 받으시나요? 그땐 비회원이라는 변명 하나로 댓글을 못썼지만 백현글부터 정말 좋게봤거든요ㅠㅠㅠㅠ 안받으시면 어쩔수없지만요! 쨌든 이번글도 정말 잘읽었습니다~ 항상 잘 보고가요!
10년 전
허니듀
이런 장문의 정성이 담긴 댓글 처음 받아 봐서 정말 당황스럽기도 하고 예뻐서 죽겠어요ㅠㅠ ♡ 부족한 글을 이렇게까지... 정말 감사합니다... 감사해요...ㅠㅠ
10년 전
독자3
저곰돌이로암호닉신청할래오ㅠㅠㅠ받아주셔야되오ㅠㅠ 어제1편보려다잠들았는데 지금집에와서 보니까 폭연..♡ 폭연은사랑입니다♡ 분량도짱짱이고 문체도짱짱이세여ㅠㅠ 세훈이가 좋아한다는걸 말했네여 그래도 장애물이있겠죠퓨ㅠㅍ시르다ㅠㅠㅠ행쇼해서 슬프지않은 사랑했으면좋겟어요ㅠㅠ 다음편기다릴께여! 자주뵈길바래여 하트
10년 전
독자4
헐...ㅠㅠㅠㅠ폭풍연재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ㅜㅠ 너무재밌어요!!!!!!!!!!!
10년 전
독자5
작가님 ㅜㅜ완전 폭!풍!연!재! 감사합니다ㅜㅜ드디어 세훈이가!저저번편에서 여동생같다고 했을때 제 마음도 철렁 했어요ㅜㅜㅜ이젠서로의마음을 알았으니 더 기대가 되네요!
10년 전
독자6
ㅜㅜㅜㅜㅜㅜㅜ다음편은어떻게될까요ㅜㅜㅜㅜㅜㅜ둘이잘사겨서결혼했으면좋겠네요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8
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바류ㅠㅠㅠㅠㅠㅠ이어져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같은마음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
허류ㅠㅠㅠㅠㅠㅠㅠ오세후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뭐야ㅠㅠㅠㅠㅠㅠㅠ멋시서ㅜㅠㅠㅠ
10년 전
독자10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저씨가좋아한데요 ㅠㅠㅠㅠㅠ와 ㅜㅠㅠㅠㅠㅠㅠ드디어고백을 ㅜㅜㅜㅜ
9년 전
독자11
허헣어헝헝 ㅠㅠㅠㅠㅠㅠ 오세훈 ㅠㅠㅠㅠㅠ 심장어태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쁜싸람 ㅠㅠㅠ이렇게ㅠ멋지면 어떡하라고 ㅠㅠㅠ
9년 전
독자12
헐ㅠㅠㅜㅠㅠㅠㅠ세훈이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
세상에마상에.... 주인공이 얼른 세훈이랑 사곀ㅅ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사겨라(짝) 사겨라(짝)
9년 전
독자14
허ㄹ 듣어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조심좀하지ㅠㅠㅠ왜 다쳐ㅠㅠㅠㅠㅠ 그리고 세훈이 멋있다!!!!! 안자면 정말 쫌 창피할거같긴한데.....뭐 멋있음....!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8:52
      
      
엑소 [EXO/너징] 수호 친동생인 너징이 SM 솔로 여가수인 썰 完63 크라운샌도 03.16 22:33
엑소 [EXO/세훈] 악덕 오세훈 사장님 614 허니듀 03.16 22:29
엑소 [EXO/세훈] 악덕 오세훈 사장님 512 허니듀 03.16 22:17
엑소 [EXO/징어] 이 중에 네 취향 한명 쯤은 있겠지 25.kakaotalk55 변리게이트 03.16 21:59
엑소 [EXO/백도] 2014년에 살고있는 도경 X 2083년에 살고있는 변백 00 1 타임컨트롤 03.16 21:51
엑소 [EXO/세훈] 악덕 오세훈 사장님 412 허니듀 03.16 21:37
기타 이제 내게 얘기해줘2 마주 보고 크는.. 03.16 21:14
엑소 [EXO/징어] 엑소 앞, 긴장되는 '더러운' 너징썰 064 변비-글 03.16 20:31
엑소 [EXO/찬열] 10년우정의 종지부 prologue1 쎄듀첫단추모의.. 03.16 20:31
엑소 [EXO/찬열] 사랑은 타이밍이라던데 (부제: 온정과 냉정사이)165 레밍 03.16 20:2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뷔국] (愛之惜之 :애지석지) 1 여백 03.16 19:26
엑소 [일곱엑소] 파워레인저 엑소포스 1 파레엑포 03.16 19:1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9 반창꼬 03.16 18:31
엑소 [EXO/징어] EXOMART에는 품질 좋은 직원들이 있어요 0249 녹차하임 03.16 17:32
엑소 [EXO] 너징이엑소남고매점누나인썰 22 (부제 ; 아프지마요)48 매점누나 03.16 17:0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0 유혹하기 03.16 15:39
빅스 [VIXX/홍빈] 내가 니 남자였을때5 목련 03.16 15:28
엑소 [EXO/백현] 걸그룹 메인보컬 너징이랑 엑소 백현이랑 사귀는 썰 1 (부제:얼굴 부어서 망함)1 03.16 15:12
빅스 [VIXX/랍콩택엔] 사계절 썰들 목련 03.16 15:07
엑소 [EXO/징어] EXOMART에는 품질 좋은 직원들이 있어요 0170 녹차하임 03.16 12:02
빅스 [VIXX/이재환] 원더랜드, 체셔고양이와 너 037 체셔 03.16 03:24
빅스 [VIXX] 빅스 덕후 너빚쟁이 빅스 만나는 썰 2880 몬생깃다 03.16 02:49
빅스 [VIXX] 너비쨍 남장하고 빅스 영입된썰 23 (부제:비쨍이를 촬영장으로!!!) 45 남장비쨍이 03.16 02:26
엑소 [카디] 두,두둠칫 니니씨 꼬시러왔는데여..36(부제:연애에 서툰 종현씨)28 보고잏나 03.16 00:4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0 블루씨 03.16 00:24
엑소 [EXO/백현] 걸그룹 메인보컬 너징이랑 엑소 백현이랑 사귀는 썰 012 03.16 00:03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1347 베브 03.15 23:55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5/15 13:48 ~ 5/15 13: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