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라이즈 온앤오프
크라운샌도 전체글ll조회 3136l

[EXO/너징] 수호 친동생인 너징이 SM 솔로 여가수인 썰 完 | 인스티즈





수호 친동생인 너징이 SM 솔로 여가수인 썰

: 完







이른 아침부터 준면이가 너징에게 전화를해서 오늘 일 있냐고 바쁘게 물었어. 오늘 스케줄이 좀 빡빡한 너징은 곤란한 목소리로 말을 했지. 오늘 좀 바쁜데…. 너징의 말에 실망하는 기색을 띄운 준면이가 알았다며 말을 하곤 전화를 끊었어. 무슨일인가 의아했지만 별 일 아니겠지, 하며 그냥 넘기고 나갈 준비를 하는 너징이야.






전화를 끊은 준면이가 옆에서 열심히 장미꽃을 구경하는 백현이에게로 시선을 뒀어. 아침 댓바람부터 꽃집으로 자기를 끌고오더니 자기는 꽃구경이나 하고 나는 동생한테 바쁘냐고 물어보고 있다니. 한숨을 짧게 내쉰 준면이는 의자에 앉으며 말을 건냈어. 징어 오늘 바쁘다는데?



"아…… 그래요?"



고개를 끄덕이며 그렇구나… 하고 다시 말을 흐린 백현이는 허리를 쭉 피면서 점원에게 이 꽃 주세요, 저 꽃도 주세요. 하며 꽃을 한아름 샀고 식겁한 표정의 준면이는 백현이를 정말 징글징글 하다는 듯 쳐다보았어.



"어쩌려고 그래?"

"고백, 하려구요."



뚱한 표정으로 묻는 준면이에게 꽃을 한아름 든 백현이가 해맑게 웃으며 답했어. 백현이의 때묻지 않은 순수한 웃음에 입을 꾹 다문 준면이는 고개를 저으며 그래. 하고 차에 먼저 탔어. 콧노래를 부르며 조수석에 뒷자리에 앉은 백현이는 뭐가 그리 신나는지 눈꼬리가 휘도록 웃으며 창 밖을 쳐다보았어. 기분 좋은 상상이라도 하는 것인지 눈을 꼭 감았다가 흐흥, 하고 웃고 다시 눈을 뜨고 눈꼬리가 휘게 웃고. 준면이의 귀에 박히는 백현이의 웃음소리가 그리 싫지 않았는지 준면이도 소리 없는 웃음을 지으며 운전을 했어.






"징어씨! 오빠 왔는데!"



뮤직비디오 특별 출연 촬영을 마치고 인사를 하고 있던 너징은 촬영장 밖에서 들리는 소리에 고개를 돌렸어. 고개를 갸웃거린 너징은 밖으로 나가 준면이를 찾았지.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차를 세워 놓고 차 문에 기대 서 있던 준면이는 너징을 발견하고 반갑게 손을 흔들었어.



"징어야, 여기!"

"갑자기 무슨 일이야?"



너징의 물음에 준면이는 아무 말 없이 웃음을 지으며 조수석에 너징을 태웠어. 도대체 아까부터 왜 그러는지 짐작이 안 가는 너징은 의심스러운 표정을 가득 안고 차에 올라탔고 운전석에 탄 준면이가 너징에게 넌지시 말을 건냈어.



"징어야."

"응?"

"나는 우리 동생이 좋은 남자 만나서 행복했으면 좋겠어."

"갑자기 무슨 소리래…. 나도 오빠가 좋은 여자 만나서 행복했으면 좋겠어!"



너징의 대답에 실없는 웃음을 흘린 준면이가 너징의 손을 꼭 잡았어. 오빠가 옛날에 했던 말 기억나?



"뭐더라……. 아, 맞아! 피터팬! 내 피터팬을 찾으라고!"

"기억하고 있네? 5년은 더 됐는데."

"당연하지. 오빠가 그 때도 내 손 이렇게 잡으면서 나를 네버랜드로 보내 줄 피터팬을 찾으라고 했었잖아."



늙지 않는 환상의 섬 네버랜드. 그 곳에서 널 행복하게 해 줄 수 있는 피터팬을 찾아라. 동생을 금이야 옥이야 하면서 아끼던 준면이가 너징에게 언젠가 해줬던 말이었어. 아직 그 말을 기억하고 있는 너징이 기특한지 웃음을 지우지 않은 채 너징의 머리를 쓰다듬는 준면이야.



"오빠는 어지간해서는 네 피터팬을 늦게 찾았으면, 했는데."

"……."

"피터팬한테 보내줘야 될 것 같네."



그렇게 또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으며 꽉 잡은 손을 놓고 차를 출발시킨 준면이는 백현이가 기다리고 있을 남산타워를 향해 차를 몰았어. 사람들 많은 남산타워 정상에서 고백하기. 백현이가 꼭 해보고 싶다며 준면이를 조르고 졸라 결정한 고백이야. 너징은 묻고 싶은 것이 많았지만 콧노래까지 부르며 차를 모는 준면이의 모습을 바라 볼 수 밖에 없었어. 백현이가 흥얼거렸던 그 콧노래로 운전을 하는 준면이는 왜인지 모르게 들떴지만 씁쓸해보였으니까.



"도착! 정상까지 올라가면 돼."

"정말 안 알려줄꺼야?"

"응. 하나도 안 알려줘."

"아 뭐야……."

"올라가서 놀래야지."



입술을 댓발 내민채로 차에서 내리는 너징이야. 조수석의 문이 닫히고 너징의 뒷모습을 시선으로 쫓는 준면이의 표정은 온갖 감정이 섞여 있었어. 씁쓸함과 안도감, 슬픔과 기쁨. 그리고 준면이의 입가 사이로 흘러나온 말을 끝으로 준면이는 눈을 감고 차 시트에 편히 누웠어.



"사랑해."






"한참 올라가네…."



정상에 도착한 너징은 기지개를 쭉 펴며 주변을 둘러보다가 어느 한 곳에 사람이 무진장 많이 몰린 것을 보고 그 곳으로 발걸음을 옮겼어. 꺅꺅거리는 소리와 간간히 오빠! 하는 비명에 가까운 소리가 들림으로 보아 아이돌인가 싶어 가까이 간 너징을 맨 뒷 줄에 있던 사람이 보고 소리를 질렀어. 징어다!!



"헐, 징어언니다!!"

"언니 백현오빠랑 데이트 오신거에요?!"

"와 헐 어떡해 대박!!!!"



여고생들의 들뜬 소리에 벙찐 너징은 에? 하는 소리만 반복하고 있었어. 갈팡질팡하는 너징의 팔을 이끈 어떤이의 손에 의해 중앙으로 나온 너징은 어질거리는 머리를 잠깐 붙잡고는 주위를 둘러보았어. 너징의 앞에 있는 사람은 예상했겠지만.



"……백현오빠?"

"안녕, 징어야."



입꼬리를 살짝 올려 웃는 백현이야. 품에는 꽃을 한아름 들고 장난스러운 웃음을 짓는 백현이와 주변을 둘러싼 사람들. 그리고 멍하니 서있는 너징. 백현이가 입가에 손가락 한 개를 가져다대며 조용히 해달라는 제스쳐를 취하자 점점 소리가 사그라들고 저 멀리 웃음 소리만이 작게 들려왔어. 만족스러운 표정을 지은 백현이가 목소리를 가다듬더니 너징의 손을 잡고 한 쪽 무릎을 꿇었어. 당황스러운 너징은 아무 말도 못하고 백현이를 그저 바라 볼 수 밖에 없었지.



"내가 많이 좋아하는 징어야."

"……."

"네가 날 알기 전 부터 너를 엄청 좋아했는데."

"……."

"항상 말 못하고 뒤에서 멍청하게 보고만 있었어."

"……."

"형한테 슬쩍 들었는데, 피터팬을 찾으라고 했었다면서."

"…네……."

"내가 할래. 널 네버랜드로 데려갈 피터팬."






♡ 내 사랑들 ♡

짜장이 햇살 둥이탬 차우 오리곡이 마지심슨 쇼리 TO. 두민 라임 모카 밍구스




헐 왜이래 나 정말… 너무 오랜만인데 오랜만에 온 게 완결이라니……! 당황스러웠다면 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

끝이 뭔가 밍숭맹숭 애매한 것 같다...!! 싶으신 분들 계실꺼에요... 갑자기 끊어서 그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죄송합니다ㅠㅠㅠㅠ

사실 더 길게 나올 예정이었지만 더이상 생각나는 것이 없다..ㅁ7ㅁ8

온갖 궁금한 것은 댓글로 다 물어보셔도 괜찮습니다! 사실 모든것이 뻔해서..큐ㅠㅠㅠㅠㅠㅠㅠㅠ

텍파는 메일링을 진행 할 예정이에요!

암호닉 써 주신 분들께는 그냥 번외+의심미한 특별 번외까지 들어가니까 메일 써 주실 때 의심미한 부분을 받아도 괜찮은지 알려주세요(ㅇㅅㅁ)

텍파를 받으실 분이 계신지는 잘 모르겠지만...ㅁ7ㅁ8

다음 작품으로 돌아 올 예정은 글쎄요.. 잘 모르겠습니다만 언젠가는 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예헷.

사실 블로그랑 개인 홈도 방ㅊ...ㅣ........여기 좌표 쏘면 혼나죠..?

블로그며 개인 홈이며 인티며 다 글을 써 봤지만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곳은 인티같아요.

블로그나 개인 홈 같은 경우는 댓글을 안 써주셔...ㅁ7ㅁ8 반응이 없으셔...ㅁ7ㅁ8 제 글에 어디가 모자란지도 모르는채 흘러흘러... 또르르

아무튼 그래서 개인적으로 인티 정말 좋아합니다 :) 독자분들은 더 좋아하구요!

다음에는 썰 말고 팬픽으로 올 예정인데 괜찮으신지 모르겠습니다...ㅋㅋㅋ

미숙한 글임에도 불구하고 좋은 반응 보여주신 독자분들, 제가 너무 많이 애정하고 애정하고, 또 애정합니다.

감사하다는 말을 수 없이 해도 모자라요! 워 아이니!


메일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수요일 쯤 일괄로 보내드리겠습니다 :) 암호닉이신 분들은 꼭 알려주셔야해요!


다음에는 더 좋은 글로 찾아뵐께요!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내용도 별 내용 없고 마지막 화니까 구독료는 없는걸로 :) ♡ 그동안 생각보다 많은 사랑을 받아서 행복했습니다 ♡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ㅏㅏㅏㅏ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배큥아ㅠㅠㅠㅠㅠㅠ
10년 전
크라운샌도
백현이와 해피엔딩 예헤! 그동안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워 아이니 ♥ !
10년 전
독자2
차우에요!오모오모구독료가없다니...끝이애매하다고느낄수도있지만뭔가오오오!!하는느낌?ㅋㅋㅋㅋㅋㅋ몽환적인기분이에여 ㅋㅋㅋㅋ꺄흫좋다...ㅠㅠㅠㅠ
10년 전
크라운샌도
헉스 그렇게 느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ㅠㅠㅠ! 매번 댓글 달아주시는 차우님! 그동안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워 아이니 ♥ !
10년 전
독자3
모카입니다.
음??? 뭐죠??? 왔눈데ㅠㅠㅠㅜㅜ갑자기ㅠㅜㅜ완결아라뇨ㅠㅜㅜ물론 백현이랑 잘되서 좋기는하다만... 음.. 준면이의.사랑해라는 말이 조금 걸이기더하고ㅠㅠㅠㅠ

10년 전
크라운샌도
헝ㅠㅠㅠㅠ 갑자기 끝내서 너무 죄송해요ㅠㅠㅠㅠ 애매하게 끝났죠ㅠㅠㅠ 준면이 대사의 숨은 뜻은 메일링 공개 번외편에 나올 듯 싶습니다 :) 모카님! 그동안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워 아이니 ♥ !
10년 전
독자8
참 작가님 메일은 어디에 써야하나요??
10년 전
크라운샌도
여기에 써 주시면 됩니당 :) ♡
10년 전
독자11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보내주세여♥
10년 전
크라운샌도
11에게
의심미한 번외 괜찮으신지...☞☜...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
크라운샌도에게
저 일상생활 불가능한 여자입니다.

10년 전
크라운샌도
13에게
전송완료! 워 아이니 ♡

10년 전
독자4
라임이에요ㅜㅜㅜ 작가님 그동안 수고하셨어요 그럼 정주행이나 하도와야겠네요 헤헿
10년 전
독자5
메일은 여기다 쓰면되나요?
10년 전
크라운샌도
어머나 정주행이라니 ㅠㅠㅠ 네! 이메일은 여기 써주시면 됩니다! 다음주 수요일 쯤 보내드릴 예정이에요 :) 매번 댓글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라임님! 그동안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워 아이니 ♥ !
10년 전
독자9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저도 사랑합니다 워아이니!!!
ㅇㅅㅁ글 저도참좋아하는데여 ㅎㅎㅎ

10년 전
크라운샌도
헿ㅎㅎㅎㅎ알겠습니다! 다음주 수요일에 메일로 뵈어용 :) ♡
10년 전
크라운샌도
전송완료!! 워 아이니 ♡
10년 전
독자22
크라운샌도에게
감사두립니다 다음작품도 기대할게여♡

10년 전
독자6
ㅠㅠㅠㅠㅠㅠ암호닉신청을안했어도메일링
되나요??이때까니계속봤눈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크라운샌도
당연히 됩니당 ㅎㅎㅎㅎ !!! 이때까지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이메일은 여기에 써주시면 됩니다! 그동안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워 아이니 ♥ !
10년 전
독자12
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요!!감사해요ㅠㅠ
10년 전
크라운샌도
어유 별 말씀을요!! 제가 더 감사하죠 ㅠㅠ 수요일에 뵈요! 굿나잇 :) ♡
10년 전
크라운샌도
전송완료! 워 아이니 ♡
10년 전
독자7
마지심슨이에요 !! 텍파 받아두되나여 ㅠㅠㅠㅠㅠㅠㅠ 원해요!!!원합니다!!! 물론 ㅇㅅㅁ도 원해요!!!!!! 전 순수하지못한 독자니까요 후후ㅜㅎㅎ.....메일은 여기다가 적으면 될까여(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입니다!작가님 지금까지 수고하셨어요 ㅜㅜㅜㅜ 쓰느라 힘드셨죠..하 ㅜㅜㅜ 지금까지 글재밌게봤어요!! 사랑해여 작가님♡ 작가님 제 마음 아시죠 ㅎㅎㅎ.... ? ⊙♡⊙ 작가님 응원할께요!!
10년 전
크라운샌도
받아주시면 저야 너무너무 감사할따름 ㅠㅠㅠ ㅇㅅㅁ도... 저도 순수하지 못...한 작가니까요 예헷☞☜ 메일 적어주셔서 감사해요! 수고했다는 그 말 너무 막 뭔가 마음이 찌르찌르하네요...ㅋㅋㅋㅋㅋ 저도 늘 댓글 달아주시는 마지심슨님 너무너무 사랑해요♡ 너무 잘 알고 있으니까 걱정 마세요!!!!! 그동안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워 아이니 ♥ !
10년 전
크라운샌도
전송완료!! 워 아이니 ♡
10년 전
독자10
둥이탬이에요 네버랜드로 함께갈 피터팬 이 문장?멘트? 먼가 좋은것같아요ㅠㅠㅜㅜ설래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허유ㅠㅜㅜㅜ완결너무 아쉽네요ㅠㅠㅜ 차기작 기대하고 응원할께요/(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0년 전
크라운샌도
둥이탬님은 정말 제일 먼저 생각나는 독자님이세요 ㅠㅠ 거의 초반부터 같이 달려와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해요!! 네버랜드로 함께 갈 피터팬! 브금도 피터팬이라 뭐가 어울릴까 고심한 끝에 나온 멘트였는데 좋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당ㅠㅠ! 차기작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의심미한 번외도 보내드려도 괜찮겠죠...? ㅋㅋㅋㅋㅋㅋ 그동안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워 아이니 ♥ !
10년 전
크라운샌도
전송완료! 워 아이니 ♡
10년 전
독자14
항상보고 댓글만쓰고 암호닉신청을안했네요 ㅠㅜㅜ비회원도 메일링이된다면 [email protected] 부탁드릴께요 항상 재밌는글올려주셔서감사했고 다음작품도기대할께요♥♥
10년 전
크라운샌도
항상 봐 주셨다니ㅠㅠ 너무너무 감사해요ㅠㅠ 메일링 당연히 해드립니다! 다음에도 항상 함께하기를 ♡ 그동안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워 아이니 ♥ !
10년 전
크라운샌도
전송완료! 워 아이니 ♡
10년 전
독자14
로맨틱하다ㅠㅠㅠㅠㅠㅠㅠ피터팬이래ㅠㅠㅠㅠㅠㅠ
10년 전
크라운샌도
피터팬 노래도 그렇고 너무 로맨틱한거같아요... 노래 짱좋ㅠㅠㅠㅠ 그동안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워 아이니 ♥ !
10년 전
독자15
완결이라니.....완결이라니!!!!!!
10년 전
크라운샌도
벌써 완결이라니 ㅠㅠㅠㅠ ... 저도 아쉽네요 ㅠㅠㅠㅠㅠㅠ 다음에는 더 좋은 작품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그동안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워 아이니 ♥ !
10년 전
독자16
완결이라니ㅠ ㅠ 완결이라닛 ㅠ ㅠ 또 다른 작품에서 뵐수 있겠죠?bgm이랑 잘어울리는 분위기네요 피터팬>_< 그동안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작가님!!!재밌는 빙의글 써주셔서 감사드려요~
10년 전
크라운샌도
BGM이 너무 예쁘죠? 원곡도 이쁜데 ㅠㅠㅠ 다음 작품은 훨씬 더 독자님 마음에 들었으면 좋겠네요 :) 그동안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워 아이니 ♥ !
10년 전
크라운샌도
전송완료! 워 아이니 ♡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크라운샌도
헣헣 독자님도 갱장히 이쁘세요 :) 그동안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워 아이니 ♥ !
10년 전
독자18
우와ㅏㅏㅏㅏ완결이라니ㅜㅜㅜㅜ비회원이지만 텍본꼭 받고싶네요!!혹시 되신다면 [email protected] 으로 부탁드려요!진짜 수고많이 하셨습니다아ㅏㅏ!!!
10년 전
크라운샌도
비회원이신데도 읽어주셨다니ㅠㅠ 너무 감사드려요ㅠㅠ!! 그동안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워 아이니 ♥ !
10년 전
크라운샌도
전송완료! 워 아이니 ♡
10년 전
독자19
완결이라니ㅠㅠㅠ혹시 된다면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으로 부탁드립니다ㅜㅜ
10년 전
크라운샌도
다음에는 더 좋은 작품으로 찾아뵐께요 :) !!!! 그동안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워 아이니 ♥ !
10년 전
크라운샌도
전송완료! 워 아이니 ♡
10년 전
독자20
밍구스에요!!! 처음에는 구독료가 없어서 깜짝!!! 두번째는완결이라서 더 깜짝!!! 그래도 잘되서 좋아요!!! 작가님 수고하셨어용~~~(짝짝짝)!!! 메일링ㅠ은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에요!!!! 의심미편이 있다니 핳핳핳!!! 작가님의 다음 작품도 기다릴게용!!!~
10년 전
크라운샌도
밍구스님 ! 너무 반가워요 :) !! 이제까지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는 마음으로 구독료 빵! 완결은....ㅁ7ㅁ8 의심미편 함께 넣어서 보내드려야죠 흐흐흐. 다음 작품에도 밍구스님과 함께 했으면 좋겠어요 :-) 그동안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워 아이니 ♥ !
10년 전
크라운샌도
전송완료!! 워 아이니 ♡
10년 전
독자21
진작에 암호닉 신청할 걸 그랬어요 ㅠㅠ! 사실 처음 연재하실 때 부터 쭉 봐오면서 댓글도 간간히 달아왔는데 비회원인지라 암호닉 신청을 못 한게 걸리네요 ㅠㅠㅠㅠㅠ 다음 차기작에 [권지용] 이라는 암호닉이 보인다면 저라고 생각해주세요 ♥! 완결 축하드리고,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작품 기대하며 ㅁ,, 메일주소 남기고 가요 ,,,,,,★ [email protected]
10년 전
크라운샌도
권지용님! 지용이 헿 제가 빅뱅에서 제일 좋아하는게 권지용인데!! 처음 연재 할 때 부터 보셨다니 대박 감동.... 너무너무 감동이에요 ㅠㅠ ♥ 읽기 힘드셨을텐데 꼬박꼬박 읽어줏서 제가 더 감사합니당 :) 다음 작품도 함께해요 권지용님 ㅎㅎ !!! 그동안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워 아이니 ♥ !
10년 전
크라운샌도
전송완료! 워 아이니 ♡
10년 전
독자21
저도조심스럽게텍파메일링부탁드릴게여!
드디어완결이네여 작가님너무수고하셨구다음작품도기대할게요~

10년 전
크라운샌도
완결이 너무 빨리 끝나서 실망하시지는 않으셨는지요...ㅁ7ㅁ8 다음 작품도 함께해요 예헷! 그동안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워 아이니 ♥ !
10년 전
크라운샌도
전송완료! 워 아이니 ♡
10년 전
독자23
감사합니다~작가님작품나오기전까지잘읽을게얌^0^
10년 전
독자24
우와아아아 정주행하고 왔어요 : ) 조심스레 메일링 부탁드리고 갑니다...헤헤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0년 전
크라운샌도
정주행!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워 아이니 :) ♥ ! 전송완료 !
10년 전
독자25
헐 네버랜드...피터팬........백징행쇼♥♥♥♥
9년 전
독자26
허어어어어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7
허류ㅠㅠㅠㅠㅠㅠ배켜나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8:52
      
      
엑소 [EXO/너징] 수호 친동생인 너징이 SM 솔로 여가수인 썰 完63 크라운샌도 03.16 22:33
엑소 [EXO/세훈] 악덕 오세훈 사장님 614 허니듀 03.16 22:29
엑소 [EXO/세훈] 악덕 오세훈 사장님 512 허니듀 03.16 22:17
엑소 [EXO/징어] 이 중에 네 취향 한명 쯤은 있겠지 25.kakaotalk55 변리게이트 03.16 21:59
엑소 [EXO/백도] 2014년에 살고있는 도경 X 2083년에 살고있는 변백 00 1 타임컨트롤 03.16 21:51
엑소 [EXO/세훈] 악덕 오세훈 사장님 412 허니듀 03.16 21:37
기타 이제 내게 얘기해줘2 마주 보고 크는.. 03.16 21:14
엑소 [EXO/징어] 엑소 앞, 긴장되는 '더러운' 너징썰 064 변비-글 03.16 20:31
엑소 [EXO/찬열] 10년우정의 종지부 prologue1 쎄듀첫단추모의.. 03.16 20:31
엑소 [EXO/찬열] 사랑은 타이밍이라던데 (부제: 온정과 냉정사이)165 레밍 03.16 20:2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뷔국] (愛之惜之 :애지석지) 1 여백 03.16 19:26
엑소 [일곱엑소] 파워레인저 엑소포스 1 파레엑포 03.16 19:1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9 반창꼬 03.16 18:31
엑소 [EXO/징어] EXOMART에는 품질 좋은 직원들이 있어요 0249 녹차하임 03.16 17:32
엑소 [EXO] 너징이엑소남고매점누나인썰 22 (부제 ; 아프지마요)48 매점누나 03.16 17:0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0 유혹하기 03.16 15:39
빅스 [VIXX/홍빈] 내가 니 남자였을때5 목련 03.16 15:28
엑소 [EXO/백현] 걸그룹 메인보컬 너징이랑 엑소 백현이랑 사귀는 썰 1 (부제:얼굴 부어서 망함)1 03.16 15:12
빅스 [VIXX/랍콩택엔] 사계절 썰들 목련 03.16 15:07
엑소 [EXO/징어] EXOMART에는 품질 좋은 직원들이 있어요 0170 녹차하임 03.16 12:02
빅스 [VIXX/이재환] 원더랜드, 체셔고양이와 너 037 체셔 03.16 03:24
빅스 [VIXX] 빅스 덕후 너빚쟁이 빅스 만나는 썰 2880 몬생깃다 03.16 02:49
빅스 [VIXX] 너비쨍 남장하고 빅스 영입된썰 23 (부제:비쨍이를 촬영장으로!!!) 45 남장비쨍이 03.16 02:26
엑소 [카디] 두,두둠칫 니니씨 꼬시러왔는데여..36(부제:연애에 서툰 종현씨)28 보고잏나 03.16 00:4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0 블루씨 03.16 00:24
엑소 [EXO/백현] 걸그룹 메인보컬 너징이랑 엑소 백현이랑 사귀는 썰 012 03.16 00:03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1347 베브 03.15 23:55
전체 인기글 l 안내
5/15 19:16 ~ 5/15 19: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