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변리게이트 전체글ll조회 6021l 1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너 볼 왜이래."

"뭐가."

"말 안 할래?"

"신경 꺼."

"아, 썅. 나 아니면 누가 신경을 써. 친구도 없는게."

"아, 나 친구 있다고."

"뭔 일인데."

 

 

 

 

공부하던 도경수가 펜을 내려놓고 일어나는 상황은 여러가지가 있다. 밥시간이라던지, 빡쳤다던지, 아니면 빡쳤다던지, 그것도 아니면 빡쳤을 경우. 아, 존나 빡쳤을 경우에도. 그러니까 얘는 지금 변백현과 내 얘기를 듣다가 지가 빡쳤단 소리다.

내가 뺨맞은게 그렇게 빡칠만한 소식인지는 잘 모르겠다.

 

 

 

 

"아니, 얘 볼 봐 봐. 어디서 또 쳐맞고 왔어."

"너 존나 호빵맨같애."

"아, 그래. 고맙."

 

 

 

 

머리 좀 떼줄까? 너 먹을래? 안에 팥은 안들어있어 시발.

어쩐지 볼이 아까보다 더 탱탱한 느낌이 들더라니. 주름펴줘서 고맙네 일찐언냐개년아. 아무튼 나의 친구였고 오늘 친구가 된 지랄견 둘은 나의 볼을 보며 잔뜩 심각해져있었다. 물론 그걸 지켜보던 반 아이들은 한 마디도 못하고 숨죽여 있었다. 전학생이 첫날부터 이지랄이라 정말 미안하다.

하지만 이건 다 누구때문이라고? 맞다. 변백현 개새끼 때문이다. 변백현이 계속해서 심각한 표정으로 입을 열었다.

 

 

 

 

 

"누가 그랬는데."

"3학년."

"남자?"

"여자."

"이름이 뭔데."

"몰라."

"왜 맞았는데."

"내가 어떻게 앎."

 

 

 

 

너, 너. 너!!! 너 때문이야!!!!! 너어!!!!!!!!!!!!!

라고 소리를 지르고 싶었지만 나름 일찐언냐의 프라이버시를 지켜주기 위해 입을 다물었다. 솔직히 말하면 사실대로 말했다간 일찐언냐는 당장 내일부터 살아서 학교에 나올 수 없을 것 같았기 때문이었다.

 

 

 

 

"아, 이유도 모르고 쳐맞아? 찌질이야?"

"..."

 

"찌질이맞네."

"..."

 

 

 

 

이 중요한 순간에 쟤는 왜 나타난건지 모르겠다. 교실 뒷문에서 나타난건 다름아닌 김민석이었다. 사실 아까부터 복도가 시끌시끌한게 김민석이 인기가 많은 것 같았다. 그러고보니 아까 최진리가 도경수에서 김민석으로 갈아탔다고 한게 이 김민석인가보다. 역시나 최진리는 구석에서 혼자 좋아라 하고있었고 그 옆에 있던 수정이만 괜히 낭패를 보고있었더랬다.

아무튼 본론으로 돌아와 김민석은 우리에게 가까이 다가왔다. 이 새끼는 갑자기 등장하는걸 좋아하나보다.

 

 

 

 

"뭐야, 넌 또?"

"얘 맞을때 구해준 사람인데."

"..."

 

 

 

 

변백현의 표정은 흡사 니가?ㅋ라는 표정이었고, 도경수는 아직도 지혼자 심각해있었다. 아까 나한테 호빵맨이라고 한게 누구더라 씨빨. 어쨌던 김민석이 왔으니 모든 사실이 밝혀질것이다.

 

일찐언냐, 거 참 미안하게 됐수다.

 

 

 

 

"씨발, 진짜야. 내가 구했지. 너. 맞지."

"..어? 응."

"아, 난 또 구란줄."

 

 

 

 

그래 니가 날 구하긴했지만 마냥 고맙진 않은걸. 나는 찌질이로 결론이 났으니까 말이야.

 

 

 

 

"그래서 누가 그랬는데?"

"걔, 너랑 사겼던 3학년."

"..."

"아, 이렇게 말하면 누군지 모르지, 너무 많아서?"

 

 

 

 

미친 카사새끼. 도대체 몇 명을 사귀고 다닌거야?

 

 

 

 

"저번 주 병신아."

"아, 씨발."

 

 

 

 

아, 이 새끼는 이름 말고 날짜로 알려줘야 사람을 기억하는구나. 그 저번 주 여친이 드디어 생각이라도 난건지 지 머리를 마구 헝클이며 혼자 씅질을 낸다. 그 모습에 나 뿐 아니라 모든 반 아이들이 쫄아 있었다.

얘들아 매번 나 때문에 미안..ㅎ

 

 

 

 

"야, 몇 대 맞았어."

"..어? 한, 한 대."

"구라치지말고."

"진짜! 진심! 진짜 한 대!"

"씨발, 진짜. 넌 왜 쓸데없이 쳐맞고 다니냐고. 아, 개같네."

 

 

 

 

씨빠류ㅠㅠ내가 맞고싶어서 맞았냐ㅠㅠㅠㅠㅠㅠ진짜 이 개새끼ㅠㅠㅠㅠ나한테 씅질이야ㅠㅠㅠㅠㅠ아마 내 표정은 울상일듯 싶다. 씅질을 낼꺼면 나한테 내지말고 내뺨 때린 니 저번주여친한테 내던가, 왜 나한테 그러는지 모르겠다. 이 모든 일은 다 너새끼 때문인데 말이다.

 

 

 

 

"아, 존나. 진짜. 야. 일단 너 보건실 가."

"엉?"

"보건실 가라고, 말 귀 좀 쳐먹어."

"이 개새.."

"뭐, 개새끼? 너도 내가 개새끼같아?"

"아니, 무슨 소리야. 나 보건실 갈게."

 

 

 

 

뭐 무서워서 말을 못하겠다. 아무튼 난 변백현이 저정도로 빡친걸 처음봤단말이다. 말이 3년친구지 고등학교 올라오면서 헤어졌기 때문에 난 기억도 못하고 있었다. 물론 내가 어디서 맞고오니 화를 내주는건 고마웠지만 나한테까지 화를 내는게 문제지. 나는 아파서라기보단 무서워서 그 자리를 벗어났다. 이 학교 아이들은 무슨 재미난구경이라고 다 몰려들어서는 내 앞길을 막는지 모르겠다.

됐고 빨리 보건실이나 가야겠, 아. 난 이 학교 지리를 모른다. 이를 어쩐담.

 

 

 

 

"너 보건실 어디있는지나 알고가냐."

"..아니."

"병신."

 

 

 

 

안녕하세요 제가 바로 수만고등학교 2학년 3반 ㅇ병신입니다. 제 이름이 병신이라면서요? 저도 오늘 처음알았어요. 허허, 참. 병신이 내 이름인냥 부르는 도경수는 나를 보건실로 인도했다.  보건실에 도착해 나는 치료를 받았다. 보건쌤은 나를 안쓰럽게 바라봤지만 나는 굴하지 않았다. 난 왕따나 그런게 아니라구요. 단지 찌질이일뿐. 내가 치료하는 모습을 옆에서 바라보던 도경수가 나에게 말을 걸었다.

 

 

 

 

"변백현이랑 놀지 말아야겠지?"

"어?"

"변백현하고 놀아서 이렇게 된거잖아, 너."

"음, 그런가."

 

 

 

 

따귀 변백현하고만 놀아서 그런건 아닌것같다. 그 여자는 내가 변백현 뿐아니라 도경수를 포함한 지랄견들과 가까이 지내는게 아니꼬왔던거니까. 계속 변백현탓을 하긴했지만 결론은 모든 지랄견들의 문제가 아닌가 싶다. 그렇다면 난 앞으로 이런 꼴을 당하지 않으려면 오늘 겨우 친해진 지랄견들을 다시 무시해야된다는 소리가 되기도 했다.

 

 

 

 

"아님, 우리 모두 때문에?"

"..."

 

 

 

 

귀신보다 무서운 놈이 도경수다. 난 분명 머릿속에서만 생각한건데 내 생각을 읽다니. 독심술이라도 하는줄 알았다. 하지만 도경수의 표정이 사뭇 진지해서 딱히 대답할만한 말을 찾지 못했다.

 

 

 

 

"하긴, 우리랑 가까이 지내서 좋을게 뭐가있겠냐."

"뭔 소리야?"

"우리가 여자애들하고 친하게 안지낸 이유가 이런거 때문이라고."

"..."

"니가 변백현 친구만 아니었어도 너랑 내가 친해질 이유도 없었을꺼고."

"그래도, 짝꿍인데?"

"내가 짝꿍하고 친해질 사람으로 보여?"

 

 

 

 

..아니ㅋ. 하긴, 도경수의 첫인상은 스스로 세상을 왕따시킬정도로 센캐였다. 쉬는시간에 반이 시끄럽다고 자신이 풀던 문제집을 집어던지며 욕설을 내뱉은 애가 세상에 어디있니. 그러고보면 도경수의 말은 일리가 있었다. 내가 변백현의 친구가 아니었다면, 그저 일반 전학생이었다면. 아무리 도경수와 짝꿍이었다해도 도경수는 짝꿍과 친해질 작자가 아니었다. 특히 나같이 여자였다면 말이다. 진짜로, 내가 변백현 친구가 아니었으면 오늘 내 학교생활은 어땠을까. 상상조차 되질 않는다. 아마 여자애들이 나에게 먼저 말을 거는 일도 없었겠지, 어쨌거나 저쨌거나 내 운명은 왕따였나보다. 제기랄.

 

 

 

 

"거 봐, 니가 생각해도 아니지."

"응, 그러네."

"어쨌던 변백현은 빡쳤고, 일의 중심은 너고."

"나 때문은 아니잖아.."

"그건 그런데, 변백현 성격에 가만히 있을 새끼는 아니라서. 너도 알잖아."

"그렇지."

 

 

 

 

파란명찰 언니를 지켜주지 못한것에 죄책감이 들정도였다. 겨우 뺨 한대 맞은걸로 무슨 봉변을 당할지 모르기 때문이었다. 어짜피 변백현이라면 무슨 일을 저질러도 조용히 묻어버릴 수 있을것만 같았다. 갑자기 변백현이 무섭게 느껴진다.

 

 

 

 

"근데 넌 왜 안때렸어?"

"내가 어떻게 때려."

"내가 보기엔 너도 성격 장난 아닌것 같은데."

"..하하."

 

 

 

 

찌발 무서운 놈. 나도 이 전학교에선 절대 찌질이가 아니었다. 지랄견들마냥 행동했으면 행동했지 절대 어디서 쭈구리처럼 지내지는 않았단 말이다. 나도 내가 이 학교와서 이렇게 찌질해질줄 몰랐지. 더군다나 나는 변백현 친군데 말이다. 한참 생각에 잠겨있다, 다 됐다, 라는 보건쌤의 말에 허리를 숙여 인사를 하고 보건실에서 나왔다. 점심시간은 이미 끝나 또다시 수업시간이 되었는지 복도가 조용했다. 벌써 두번째 땡땡이라니. 나는 그렇다쳐도 도경수는 명색이 반 1등인데 나 때문에 수업도 못듣고 있는게 아닌가 싶었다. 도경수는 오늘 나때문에 수학책도 안가져오고 수업도 안들어간 삐뚤어진 반 1등이 되버렸다.

 

 

 

 

"미안."

"..개뜬금 없는거 알지."

"응, 그냥 미안."

"뭐가."

"나 때문에 수업시간에 이러고 있고, 수학책도 나 주고."

"아, 됐어. 나 원래 이래."

 

 

 

 

원래 이러는 애가 그렇게 공부를 잘해서 반 1등도 하고 그러나보다. 그럼 나는 아주 전국 1등감이다. 아무튼 미안한걸 어떡해. 순간 몰려오는 미안함에 괜히 볼에 붙은 반창고만 만지작거렸다. 상처가 욱씬거렸다.

 

 

 

 

"나 이런거 처음이다."

"이런거?"

 

 

 

 

둘 사이에 말이 없어진 것도 잠시, 도경수가 먼저 입을 열었다. 조용한 복도에 낮게 깔린 도경수의 목소리가 울렸다. 들려오는 목소리에 고개를 들어 얼굴을 바라보니, 여전히 앞만 보며 걷고 있는 도경수의 옆모습이 보였다.

 

 

 

 

"여자랑 단둘이 복도걷는거."

"진짜?"

 

 

 

 

도경수의 입에서 나온 말은 참 의외였다. 여자랑 단둘이 복도를 걷는게 처음이라는게 믿기지 않았다. 생긴걸로는 이미 여자 여럿 울렸을것 같았는데.

 

 

 

 

"말했잖아, 여자인 친구 못사귄다고."

"여자친구는?"

"그냥, 별로. 관심없어. 변백현이나 그렇지."

"에이, 그래도 여자한테 관심없는 남자가 어딨냐."

"나."

 

 

 

 

늬예늬예 알게쭙니다~ 너 잘났다. 도경수. 한 마디로 연애 따위엔 관심없는 전형적 범생이라는거 아니야? 이거 갑자기 사람이 다르게 보인다. 정말 공부만 하긴 했나 보다. 설마 모쏠은 아니겠지. 저 얼굴에 모쏠일 수가 없다. 내가 저 얼굴이었으면 변백현처럼 여자 자주 갈아끼웠을 것 같은데.

 

 

 

 

"그럼 내가 첫 여자인 친구야?"

"너 내 친구 아닌데, 변백현 친구지."

"나쁜 새끼.."

"그래, 그럼 너 내 친구해."

 

 

 

 

절망적인 표정을 짓는 나를 보며 풉, 웃더니 말한다. 여자는 안사겨 봤다더니 여자 가지고 노는 솜씨는 제법이다. 그래도 도경수랑 친구 먹은게 기분 나쁘지는 않다. 엄마한테 가서 자랑해야지, 반 1등이랑 친구 먹었다고. 물론 그 옆에 개새끼 몇 마리가 달려있을 뿐이라고.

 

 

 

 

 

 

 

 

 

 

 

 

 

 

 

 

***

 

 

 

 

 

 

 

 

 

 

 

 

 

 

수업시간 중간에 들어간 우리 둘을 보며 영어선생님은 큰 화를 내지 않았다. 아마도 내 옆에 도경수가 있었기 때문이라고 추측한다. 나 혼자서였다면 도자기 깨지듯 잔뜩 깨졌을것 같다. 어느 새 수업시간이 지나고 또다시 쉬는 시간이었다. 종이 치자마자 나의 칭구들은 내 자리로 몰려들었다.

 

 

 

 

"헐, ㅇㅇ아. 볼 괜찮아?"

"대박, 반창고 크기봐. 어떡해."

"부은거 봐, 진짜 개년이네."

"괜찮아."

 

 

 

 

흡, 나를 걱정해주는 여자인 친구들이 있어서 안심이었다. 도경수는 종이 치자마자 어디론가 사라져서 내 옆자리엔 대신 수정이가 앉아있었다. 그렇게 하하호호 떠들고있으니, 갑자기 복도가 소란스러워진 느낌이었다. 그리고 나타난 사람은 나의 예상을 벗어나지 않고 변백현이었다.

 

 

 

 

"ㅇㅇㅇ, 보건실 다녀왔어?"

"엉? 어."

"반창고 졸라 크네."

"내 얼굴이 작은거야."

"개소리 하지마."

 

 

 

 

이 새끼는 한시간이 넘게지났는데 아직도 화가 안풀렸나보다. 언제까지 나한테 화를 내는지 지켜봐야겠다. 아니면 절교를 하던가.

 

 

 

 

"앞으로 그 여자가 너 안건드릴거야."

"아, 어떻게 했는데?"

"알거 없어. 귀찮으니까 맞고다니지마."

"알겠다니까."

 

 

 

 

어떻게 했는지 말해주지 않아도 어떻게 했는지 왠지 알것 같은건 내 착각일까. 그래도 일단 그 여자는 나를 다신 괴롭히지 않는다니 좋긴했지만.

 

 

 

 

"어떡하긴, 존나 욕먹었지."

"...어?"

"아, 개새끼야, 그건 또 왜 말해."

 

 

 

 

애떨어질것 같으니까 깜짝등장 좀 하지마. 또 언제 교실에 들어온지 모르는 김민석이 말했다. 그래도 때리진 않았다니 다행이다.

 

 

 

 

"여자라 차마 때리진 못하고, 세상에 있는 욕 없는 욕 다먹었다."

"헐.."

"그래야 다신 안붙는다니까, 나한테도 안붙고."

"그래, 너 잘났어. 새끼야."

 

 

 

 

김민석은 웃으면서 사람을 놀리는 재주가 있는 모양이다. 저게 칭찬인지 욕인지 모를정도로 말을 잘 비꼰다.

 

 

 

 

"그래도 고마워, 변백현."

"아, 됐어. 내가 귀찮아서 그런거야. 너 때문이 아니라."

"응, 그래. 알겠어. 고마워."

"너 때문 아니라니까."

"알겠다니까, 그냥 고맙다고."

"아씨, 그럼 소라빵 퉁치던가."

"그래, 좋아."

 

 

 

 

그렇게 안생겨서 쪼잔하게 아직도 소라빵을 마음에 담아두고 있었나보다. 답지않게 귀여운 새끼.

 

 

 

 

"내가 빵 사줄까, 백현아?"

"됐어, 너나 먹어."

"에이, 먹고싶지?"

"..."

 

 

 

 

대답을 망설이는 얼굴에 저절로 미소가 지어진다. 얘때문에 진심으로 미소를 지은게 얼마만인지. 너 개새끼라 그런거 다 취소. 난 초코머핀, 이라며 먼저 휘적휘적 걸어가는 모습에 또다시 웃음을 터뜨렸다.

 

 

지랄견, 지랄견해도 무개념은 아니라니까.

 

 

 

 

 

 

 

 

 

 

 

 

 

 

 

 

 

 

 

 

 

 

《 지랄견 List 》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5 | 인스티즈

NO. 1 도경수

특징 : 반 1등. 공부 방해하면 빡침. 첫 여자인 친구가 나.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5 | 인스티즈

NO. 2 변백현

특징 : 내 중딩친구. 내 소라빵 먹은 새끼. 개새끼. 여자 자주 갈아끼움. 너 개새끼 취소.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5 | 인스티즈

NO. 3 오세훈

특징 : 첫인상 겁나 쟈가웠던 애. 나한테 이쁘다고 헛소리함. 아직 잘 모름.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5 | 인스티즈

NO. 4 김종인

특징 : 첫인상 존나 무서웠던 애. 근데 인소 남주삘 대사드립으로 그 첫인상 다 깨버린 애. 나머진 잘 모름.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5 | 인스티즈

NO. 5 박찬열

특징 : 미미쨩인줄 알았지만 알고보니 철벽남. 여동생있음. 살짝 츤데레삘.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5 | 인스티즈

NO. 6 김종대

특징 : 해맑.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5 | 인스티즈

NO.7 김민석

특징 : 솔직히 난 아직 얘가 무섭다. 깜짝등장을 좋아함.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5 | 인스티즈

NO.8 김준면

특징 : 우리반 반장. 여행가기를 좋아한다함.

 

 

 

 

 

 

 

 

 

 

 

 

 

 

 

 

 

 

아직도 준면이는 출현을 하지 않았네요. 하하. 언젠간 하겠죠 뭐

오늘은 음 경수랑 백현이가 뽀인뜨?ㅋㅋㅋ

파란명찰언니에게 애도를 표합니다...★

 

 

♥ 디스 이즈 암호닉! ♥

모카 님, 권지용 님, 희수씽 님, 토익 님, 알 님, 기린뿡뿡이 님, 루루 님, 삼지창 님, 예찬 님, 유민 님

크림치즈 님, 세젤빛 님, 이리오세훈 님, 엑소영 님, 둥이탬 님, 순살 님, 뿅뿅망치 님, 헤헿 님, 계란찜 님, 김민석 님

짝짝 님, 하트 님, 롯데월드 님, 렛잇꼬우 님, 됴큥 님

암호닉은 댓글로 신청해주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경수가 드디어 여자인 친구를 사겼어요!!!!!!!!
10년 전
독자2
경수가 여자인 친구를 사귀다니!!!!경축!!!!현수막이라도 내걸어야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
경수가여자인친구를 사귀다니!!!! 에헤라디야~! 변백현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
세젤빛입니다!! 드디어 경수랑 여주가 정식친구가 되었네요!! 백현이도 오구오구ㅠㅠㅠ잘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
루루 ㅋㅋㅋ오늘경수뭔가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아잘햤엌ㅋㅋㅋㅋ다신못건드리게!!
10년 전
독자7
예찬이에여 이열~~~~~~~~변백현남자다잉?우앟ㅎㅎㅎㅎㅎㅎㅎ핳ㅎㅎㅎㅎㅎㅎㅎㅎㅎ경수!!!드디어여사친을@!@@@!!!!!!파란명찰언니애도.....
10년 전
독자7
오오 ㅋㅋㅋㅋㅋㅋ변백현 짜식...근데 준면인 여행하다가 졸업식날오는건가요 리스트에 이미지물음표가 굉장히 궁금하게 만들...
10년 전
독자7
둥이탬이에요! 경수 ㅋㅋㅋㅋㅋㅋ 첫여사친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준멘오는가요 여행을 ㅋㅋㅋㅋㅋ갓다가
10년 전
독자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준면이빨리나와랑 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
ㅋㅋㅋㅋㅋㅋㅋㅋ변백현 귀여워ㅠㅠㅠㅠ 준면아 언제나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
하트에요~ 오늘 경수 왜이렇게 설레죠?ㅠㅠㅠㅠㅠㅠ 여자인친구라고 하는 데 설레는 건 경수가 처음인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이라는 말이 들어가서 그런건가? 백현이도 짱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자까님 글 읽으니까 저도 초코소라빵이 먹고싶어지네여... 원래 좋아하기는 했지만 더 생각나쟈나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
파란명찰언니 꼬둉!!!!!!!! 파워백현 멋지네옇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2
앜ㅋㅋㅋㅋㅋㅋ빨려들어가는 글이네욬ㅋㅋㅋㅋ너무재미있어요 허니잼!!!준면이 성격은 어떠려나 궁금하네요 ㅎㅎ
10년 전
독자13
토익이에요ㅋㅋㅋㅋ 백현이가 실세인건가요... 애들이랑 친해져서 좋긴 한데 파란명찰언니같은 사람들이 많을까봐 걱정돼욬ㅋㅋㅋㅋㅋ 준면이는 언제쯤 나올까요...☆★
10년 전
독자14
크림치즈에요ㅋㅋㅋ경수야축하해!!!여자인친구!!
10년 전
독자16
헐 난왜 전편에 임호닉신청을 하고온거지..? [ 뚱바 ] 암호닉신청이요! 백현아 나도 초코머핀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머핀데이트나하러갈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정말..너정말..처음이라고..? 처음..?
10년 전
독자17
기린뿡뿡이에요!!! 경듀야 내가 첫번째 여자인 친구니..?ㅎ 기분조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다 친구에서 시작하는거죠ㅎㅎㅎ 나머지 견들도 친구부터ㅎㅎㅎ
10년 전
독자18
처음이라니.... 처음 여자인친구를하다니~~~ 경수야.... 첫여자인친구를 사기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9
첫여자인친구라닠ㅋㅋㅋㅋㅋㅋㅋ축하한닼ㅋㅋㅋㅌㅋㅌㅌㅌㅋ
10년 전
독자20
모카입니다.
옼ㅋㅋㅋㅋㅋ 경수의 첫 여자인친구가되다닠ㅋㅋㅇㅇ이 능력좋군욬ㅋㅋㅋ 그러니까 얼른 ㅇㅇ이의 본성을!!! 본성을 드러내주세요!!!!

10년 전
독자21
이리오세훈이예요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 백현이마지막귀여웤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근대 파란명찰언니.....애도....아련,,,,,,
10년 전
독자22
경 도경수 여자인친구생김 축!!!!!!!!!!!!!!!!!!!얏호!!!!!!!!!!!!!!!!!!!
10년 전
독자23
진짜 꿀잼이에요ㅠㅠㅠㅠㅠ저번주 내내 애가타게 기다렸어서 이번도 얼마나 기다려야 했는데 바로 하루만에 뙇! 올려주시네요ㅠㅠㅠㅠㅠ
웃기고 설레고 하.... 대박인거 같아요 작가님 이전글부터 쭉 따라다니면서 봤는데 글 정말 제취향이에요..하..b...
앞으로도 졸졸 따라다니며 덕후처럼 읽고 댓글 남길테니 건필만 부탁드려요..☆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10년 전
독자24
짝짝이에요!!!!드디어경수에게!!!!!여자인!!친구가!!!!!!!!내친김에여자친구도해버려!!!!!!라!!!!
10년 전
독자25
ㅋㅋㅋ경수가 드디엌ㅋㅋㅋㅋㅋ여자인친구를 사귀다닠ㅋㅋㅋㅋ축하해야 하낰ㅋㅋㅋ그리고 준면이 보고싶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격이 생긴거와 다르게(?) 엄청 ...맞을거 같아욬ㅋㅋㅋㅋㅋ아님 이중인격...자...?ㅋㅋ
10년 전
독자26
그리고 암호닉 (마름달) 로 신청할게요!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27
내가 뺨맞았다는데 굥숭이는 왜 빡이 치는거죠?그땐 친구아니라묜서?깔깔 어서 좋아한다고말해ㅇ봐 어서!!!!(도름)그리고 때리지않고 욕한거 엄청 잘한일이야 욕은 증거가 안남쟈나ㅎㅎ(???)언니라고도 하기싫은 파명 애도 그리고 우리 민석이 엄청 깜짝등장ㅋㅋㅋㅋㅋㅋㅋ미치겡넼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 츤츤거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9
헐 오늘 경수 왜이리 설레죠 ㅠㅠㅠ ?
시크한 민석이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0
됴큥이에요ㅋㅋ경수랑백현이둘다귀엽네여ㅋㅋ준면이는언제나와여ㅋ큐ㅜㅜㅠㅠㅠ
10년 전
독자32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더ㅋㅋㅋㅋㅋㅋ그노무소라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3
어머!! 내가ㅠ경수의 첫!! 여자인!! 친구!!! 엄머!!!
10년 전
독자34
헐드디어경슈가!?!?!?대박이네
10년 전
독자35
우리 주인공이 백현이 다룰줄 아네여ㅎㅎㅎ쨔식ㅎㅎㅎㅎㅎㅎㅎ 얼른 주인공 진짜성격 드러내고 다녓으면 좋겠닼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6
경수가 여자인 친구를 사귀다니ㅋㅋㅋㅋㅋ대다나다...백현이도 참 날짜로 말해줘야 기억하다니ㅋㅋㄱㅋㅋ대다나다... 저이미지에 준면이도 나오겟지ㅋㅋㅋㅋ무슨 이미질까 기대됨ㅋㅋ
9년 전
독자37
경수드디어!경축경축! 여자인친구를 사귀다니!
9년 전
독자38
으ㅇ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 여사친 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광이네옄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9
김종대 특징 해맑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ㄱ두글자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이면해결되는우리사잌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1
경수괘설렘ㅋㅋㅋㅋ그나저나준면이몇편째사진도안나왘ㅋㅋㅋㅋ
9년 전
독자42
앜ㅋㅋㅋ애들뭔데이렇게 다들 귀여운거얔ㅋㅋ츤츤거리지맠ㅋㅋㅋㅋ
9년 전
독자43
오 여자인 친구가 나라니 영광이다 경수ㅑ 그런의미로 뽀ㅃ
9년 전
독자44
아백현이 춘데레!!!경 경수첫연자인친구생기다 축!!!!
9년 전
독자45
얘네들은 뭐 전부 츤데레얔ㅋㅋㅋㅋ데레데레
9년 전
독자46
도경수 낫닝겐...........너혼자 멋있는거 다해라
9년 전
독자47
헐 파워철벽일 것 같은 경뚜가 드디아 무너졌어ㅠㅠㅠㅠ 너와 나의 거리는 샤이니가 알꺼야ㅠㅠㅠ 쨋든 오늘 보면서 뭔가 한 편의 영화가 떠올랐음ㅎㅎ
9년 전
독자48
ㅋㅋㅋ아경수설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백현이도긔여움ㅜㅜㅜㅜ다좋댜ㅜㅡㅜ
9년 전
독자49
경수의 첫 여자인 친구라니!!!.
9년 전
독자50
경수의 첫번째 여자인 친구!!!!!백현이 너 너무 귀엽당....차갸워도 좋아용
9년 전
독자51
엄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뭔데 절 설레게 만들죠? 이 남정네들이 정말 사랑스럽게시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2
백현잌ㅋㅋㅋㅋㅋ츤데레...기여워욥...
9년 전
독자53
ㅂ..백현이ㅠㅠㅠㅠㅠ굥경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사랑스런 아이들을 어찌하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4
경수가여자인친구를 사귀다니!!!! 두둥둥!!!!!
9년 전
독자55
첫 여자인친구!!! 감격 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초코머핀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요!!!
9년 전
독자56
경수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자사람친구라도 사겨서 다행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정식친구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7
젛아요ㅠㅠㅠㅠㅠㅠㅠ아휴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대바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8
경수가 드디어 여자인 친구를 사귀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백현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9
경수..내아 첫 여자인. ㅣㅋ구가 되고싶었건맠 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60
준면이는 여행에서 언제 돌아올까요 경수와 첫 여자인 친구를 했네요 축하축하 백현이도 여주 잘챙겨주고 굿굿
9년 전
독자61
점점_잊혀져가는_준면쨩.sm
9년 전
독자62
경수가 여자인 친구를 사귀다니!!!!!!이제 준면이만 남았넼ㅋㅋㅋㅋㅋ얼른와 준면아 아 그리고 백현이...실세구만 멋있어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63
민석이왜케웃곀ㅋㅋㅋㅋㅋㅋ갑자기나타낰ㅋㅋㅋㅋ
9년 전
독자64
나도 애들의 여사친이되고싶다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5
도경수, 너 좀 선수구만? 쿸...☆ 이번편도 역시 재미있어여ㅠㅠ 잘 보고 갑니닿ㅎㅎ (자까님 워더)
9년 전
독자66
내가왜이렇게좋은글을지금봤지ㅜㅜㅜㅜ정주행할거예여ㅜㅜㅜㅜ사랑해여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7
경수야ㅜㅜㅜㅜㅜ 보건실 데려다 주는거 왤케 설레요ㅜㅜㅜ
9년 전
독자68
어휴 역시 변멍뭉 귀여워ㅠㅠㅠ준면이는 또 어떤 성격일까 기대되네요ㅎㅎ
9년 전
독자69
강아지 취소라닣ㅎㅎㅎㅎㅎㅎㅎㅎㅎ여주 겁나깜찍하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내가 저랬으면 현실쭈구리...(눈물)
9년 전
독자70
ㅋㅋㅋㅋㅋ아진짜ㅋㅋㅋ정말 귀엽다ㅋㅋㅋㅋㅋ순진한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1
ㅎㅎㅎㅎ경수얏ㅎㅎㅎㅎㅎ내가첫여자인고닝????^^
9년 전
독자72
경수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첫여자인친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3
경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기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4
경수야!!!! 진짜ㅠㅠㅠ경축해 경축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5
ㅟ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ㄱㅜ
9년 전
독자76
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경수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7
아ㅋㅋㅋ백현ㅇ귀야워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ㅜㅜㅜㅜㅜㅜ완전조아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8:52
      
      
빅스 [VIXX] 빅스 덕후 너빚쟁이 빅스 만나는 썰 30 (完)54 몬생깃다 03.22 01:59
엑소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470 변리게이트 03.22 00:2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6 뚜리빠빠 03.22 00:18
빅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03.22 00:16
엑소 [EXO/백현] 끝난 사이인 너징 갖고노는 변백현썰8 벵잉 03.21 23:58
빅스 [VIXX] Wonder Land7 Avalon 03.21 23:29
엑소 [EXO/백현] 친구보다 가까운, 연인보다 먼 관계 00 (부제: 10살부터 25살까지.)13 허니백 03.21 17:52
샤이니 [샤이니/민호] 넌 내게 반했어 24 러블리 03.21 10:29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적수정 03.21 01:3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5 핰홐 03.20 23:29
빅스 [VIXX/한상혁] 노는 오빠 한상혁 VS 전학 온 이빚쟁 0559 새벽달 03.20 23:26
블락비 [블락비/지코] 우지호랑 연애중 3610 돼지코 03.20 23:21
블락비 [블락비/꿀벌] 블락비 연애 시뮬레이션 03 (부제: 예측불가)33 블스터 03.20 22:39
빅스 [VIXX] 빅스 덕후 너빚쟁이 빅스 만나는 썰 2940 몬생깃다 03.20 22: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진] -22 순여니 03.20 21:31
엑소 [EXO/준면] 김준면과신혼일기 0114 지나가던수녀 03.20 21:14
블락비 [블락비/꿀벌] 블락비 연애 시뮬레이션 02 (부제: 우지호를 골랐다.)21 블스터 03.20 01:52
엑소 [EXO/세훈] 예뻐요, 누나 21 애플쿠키 03.20 00:34
엑소 [EXO/카디] 학창시절 뚱뚱해서 놀림받던 경수×그런 경수를 놀렸던 종인이 01140 찰떡파이 03.19 23:4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8 호박박 03.19 23:41
엑소 [EXO/징어] EXOMART에는 품질 좋은 직원들이 있어요 0354 녹차하임 03.19 23:04
엑소 [EXO/찬열] 내 남자친구가 내 친구 오빠라니 (부제: Keep it secret, 일상)9 열매트리 03.19 22:44
엑소 [EXO/세훈] 악덕 오세훈 사장님 712 허니듀 03.19 22:4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9 적수정 03.19 22:39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2697 콩알탄 03.19 21:31
엑소 [EXO] 너징이엑소남고매점누나인썰 23 (부제 ; 축제의 시작)29 매점누나 03.19 21:06
샤이니 [샤이니/민호] 넌 내게 반했어6 러블리 03.19 19:37
전체 인기글 l 안내
5/15 11:08 ~ 5/15 11: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