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온앤오프 성찬 엑소
변리게이트 전체글ll조회 6214l 4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첫날부터 땡땡이까냐?"

"..ㅎ나 그런 애 아니야."

"아까 박찬열은 왜 따라갔는데?"

"아, 할 얘기 있어서.."

 

 

 

빵을 먹으며 학교 구경을 하다보니 어느 새 수업 시간이 끝나있었다. 다행히 학교 구경하는 동안 선생님과 마주치지는 않았다. 출석부에 그어진 줄은 박찬열이 해결해준다 했으니 만사오케이였다. 교실로 들어오니 도경수는 나를 한심하다는 눈빛으로 바라봤다.

그래 내가 한심하겠지, 나도 내가 한심하거든.

 

 

 

 

"쌤이 나 찾았어?"

"응, 그냥 아파서 보건실 갔다고했어."

"올, 잘했어."

"칭찬하지마."

 

 

 

 

..? 뭐 칭찬을 해줘도 지라리야? 너무 칭찬을 많이들어서 칭찬이 지겹기라도 한건지 모르겠다. 나 참 칭찬하지말란 애는 처음본다. 얘도 만만찮은 츤데레기질이 보인다.

아 씨발데렌가.

 

 

 

 

"근데 박찬열하고 아는사이야? 할 말이 왜 있어?"

"..어? 그냥, 있을 수도 있지. 여차저차 친해졌어."

 

 

 

 

말하자면 길지. 굳이 설명을 하자면 처음 어깨빵부터 시작해야할려나. 어쨌던 미미쨩은 묻고가야할 비밀이었다. 빵까지 얻어먹었으니 그 정도는 해줘야지.

 

 

 

 

"ㅇㅇ아, 밥먹으러가자."

"야, 얘 변백현하고 먹는다잖아."

"아 맞다, 미안. 맛있게 먹고와, 우리 먼저 갈게~"

"..."

 

 

 

 

나에게 말을 걸며 다가오는 지은와 그것을 말리는 수정이다. 나에겐 대답할 시간도 주지 않고 자기들끼리 밥을 먹으러 가버렸다. 나는 변백현과 뱝을 먹겠다고 한 적이 없다. 그냥 변백현 혼자 그런거다. 어딜가나 변백현은 문제다. 짜증이다.

 

 

 

 

"ㅇㅇㅇ! 나와, 밥먹게."

"이게 누구야, 내 빵 뺏어 쳐드신 똥백현아니야? 빵먹고 급식이 잘도 넘어가니?"

"야, 내가 미안하다고 했잖아. 빵 그 까짓거 사주면 되지."

 

 

 

 

지금 빵보고 그 까짓거라고했니? 니까짓 새끼가 소라빵님을 보고? 니 까짓게 뭔데 내눈에 눈물나면 니눈에는 피눈물나게 해줄까?

 

 

 

 

 

"..."

"..미안."

 

 

 

 

검은 자가 없어져라 변백현을 흘겨보니 그제서야 꼬리를 내리고 사과를 한다. 그러게 진작에 그랬어야지.

 

 

 

 

"빨리 밥 먹으러 가자ㅎ, 밥 먹고 빵 먹고ㅎ."

"그래."

 

 

 

 

난 소라빵, 넌 죽빵. 그렇게 사이좋게 나눠먹으면 되겠다. 아무튼 난 지금 배가 고파. 영양사를 불러줘.

아, 이게 아니고 빨리 밥먹으러 가야겠다. 배고파서 현기증날 지경이다.

 

 

 

 

"헐, 개넓다."

"신기해 하지마, 촌년도 아니고."

"응, 시발아."

 

 

 

 

급식실에 들어가니 전 학교와는 비교도 안 될 정도로 넓은 급식실과 겁나 화려한 시설들이 보였다. 사실 이건 급식실로도 보이지 않고 무슨 뷔펜 줄 알았다. 이 학교 다 마음에 안 드는데 급식실 하나는 맘에 든다. 아무래도 밥먹는 재미로 살아 가야 할 모양이다. 하지만 변백현개새끼는 여전히 맘에 들지 않는다. 너 진짜 죽빵 예약이다. 존나 급식판에 코박고 죽고 싶지 않으면 그 입 닥치고 있는게 좋을거다. 배고파서 눈에 뵈는게 없거든 지금. 급식실 파이터는 되고싶지 않으니 제발 짜져있으렴.

 

 

 

 

"근데 너랑 나랑 둘이 먹어?"

"미쳤냐, 나도 내 친구가 있는데."

"나도 내 친구가 있는데 니 놈이 데려왔잖아. 진짜 여기서 한판 뜨실?"

"아니, 아. 저기 있다."

 

 

 

 

급식실 입구에는 줄이 길었다. 하지만 변백현은 잠시 두리번 거리더니 누군가를 찾았고, 나를 그 곳으로 끌고갔다. 난 그저 질질 끌려갔을 뿐이다. 이건 내가 걷는게 걷는게 아니야. 아무튼 변백현과 내가 향한 곳은 줄의 앞쪽이었다. 그렇다. 이건 명백한 새치기였다. 그 줄 앞쪽에 서있던 아이들은 차마 변백현은 꼬라보지 못하고 대신 쭈굴한 나를 꼬라봤다. 시발. 이건 역시나 변백현 때문이다. 어디 가서 지고 사는 성격은 아니지만 새치기는 엄연히 내 잘못이다. 그래서 나는 그냥 짜져있었다.

 

 

 

 

"새치기 해도 돼?"

"뭐 어때."

"양심 노노?"

"싫음 뒤로 가던가."

 

 

 

 

미안하지만 그건 싫다. 나한테 양심없다고 욕해도 어쩔 수 없지만 뒤로가는건 좀. 하하. 말없이 가만히 있으니 변백현은 그런 나를 보며 슬쩍 웃었다. 웃는 얼굴에 침 못뱉는다는 말은 다 거짓말인가보다. 뭔가 뱉을 수 있을것 같기도 하고. 그리고 우리가 끼어든 그 줄에 서있던건 처음 보는 사람이었다. 뭔가 웃는 얼굴부터 만만치 않은게 지랄견 포스가 절로 느껴졌다. 아, 지랄견 옆에 있으면 지랄견밖에 볼 수 없단걸 왜 까먹고 있었을까.

 

 

 

 

"변백현 왜 이렇게 늦게와. 어? 옆에 친구는 누구? 여친? 또?"

"아, 아님. 내 중딩친구. 전학왔어."

"아~그럼 너 지금 여친은 누군데?"

"없는데."

"뭐, 얼마 안가 곧 생기겠지."

"..."

 

 

 

 

이 새끼 보통 카사가 아닌가보다. 여자 갈아끼운 경력이 화려하신가본데. 조심 좀 해야겠다. 우리 둘을 자신의 앞으로 끼워준 그 애가 나에게 인사를 해왔다.

 

 

 

 

"친구, 안녕~난 김종대!"

"아, 어..안녕."

"변백현 친구답지 않게 조신하네? 의왼데?"

"지랄. 얘 하나도 안조신해. 조신한척 하는거ㅇ, 아!"

 

 

 

 

그냥 너 그 입 좀 가만 내버려둘 순 없니? 정말 한대 치고싶다ㅎ. 아무도 모르게 정강이를 걷어차니 차마 소리는 지르지 못하고 이를 악물고 참는다. 나는 전혀 개의치 않고 급식판을 집어들었다. 급식판부터가 생긴게 달랐다. 이 학교에서 유일하게 맘에드는 곳이 이곳이다. 밥이라도 별로였으면 난 당장 오늘 자퇴했을것 같다. 물론 그것에 변백현개새끼가 한 몫했다. 얘는 입이 열개라도 할말이 있어선 안된다. 진심.

 

 

 

 

"여기 앉아."

"..아."

"왜?"

"좀..부담..스럽.."

"뭐가?"

"나 혼자 여자라 그런가..다 쳐다 보잖아.."

 

 

 

 

급식을 받고 서성거리는데 나를 뒤따라온 변백현이 한 쪽 테이블로 나를 데려가더니 앉으라했다. 물론 그 테이블엔 말 안해도 알테지만 굳이 입 아프게 말하자면 김종인, 오세훈, 도경수, 그리고 아까 줄에 서있던 김종대, 박찬열이 있었다. 그냥 한마디로 이곳은 지랄견 전용 테이블이라도 되는 모양이었다. 근데 나더러 여길 앉으라고. 물론 앉는건 상관이 없다. 하지만 주위에서 쏟아지는 이 시선들은 다 어쩔..?ㅋ ㅇㅇ이 부끄뎌웜>////<이라고 말하면 여기서 즉사할 것 같으니 속으로만 생각하겠다.

 

 

 

 

"일단 앉아."

"..어? 응.."

 

 

 

 

언제 내려온건지 먼저 밥을 먹고있던 도경수가 내게 말했다. 내가 식판을 내려놓기 무섭게 나의 중딩친구 변백현은 일진 스킬을 시전했다.

 

 

 

 

"뭘 꼴아."

'...'

"..."

 

 

 

 

아무래도 난 곧 왕따가 될 것 같았다. 꽃보다 남자에 나오던 금잔디처럼 계란맞고 밀가루맞아서 튀김이 되는 상상을 잠깐 했다. 생각만해도 끔찍하다. 변백현의 말에 나를 바라보던 모든 아이들은 딴청을 피우기 시작했다. 뭐랄까 변백현이 고마웠지만 미친것 같기도했다. 괜히 지랄견 소리를 듣는게 아닌 것 같다. 그래도 욕은 안해서 다행이다. 과연 나는 이 학교에 뭐라고 소문이 나있을지. 그게 뭐던간에 그 소문이 좋지만은 않을 것 같다.

 

 

 

 

"오늘 김준면 학교 안왔냐?"

"여행갔겠지."

"그 새끼는 뭐 허구헌날 여행이야."

"세계여행이 목표니까."

 

 

 

 

나는 아주 조용히 밥만 먹었다. 물론 먼저 나에게 말을 걸어주는 사람도 없었지만 나는 나 스스로 마이웨이를 걸었다. 그 와중에 귀는 활짝 열려있어서 모든 대화를 다 들었다. 새로운 인물의 이름이 나오니 궁금한걸 참을 수 없었던 나는 옆에 앉아있던 변백현을 팔꿈치로 툭, 쳤다.

 

 

 

 

"왜?"

"김준면이 누구야?"

"아, 넌 모르겠다. 너네반 반장인데. 여행을 자주 가."

"아.."

 

 

 

 

그래서 반장임에도 불구하고 오늘 모습을 볼 수 없었던거구나. 부자 학교에서 여행을 가는게 드문 일은 아닐거란 생각이들었다. 특히 탑이라던 지랄견들이라면 말이다. 어느 새 급식판을 싹싹 비우고 할 일 없이 주위를 둘러봤다. 근데 얘네는 밥먹으면서 무슨 말이 그렇게 많은지 아직도 밥을 반도 먹지 않았다. 맘 같아선 저 급식판에 있는 밥을 다 입으로 직접 우겨 넣어주고 싶었지만 당연히 그러지 못하니 가만히 있었다. 하지만 지랄견들의 수다는 끊이지 않았고, 기다리다 지친 나는 먼저 자리에서 일어섰다.

 

 

 

 

"어디 가."

"교실."

"같이 가."

"너 너무 느려. 그냥 나 혼자 갈래."

"밥도 빨리 먹냐. 돼지."

"정강이?"

"아니, 잘 가."

 

 

 

 

가기 직전까지도 시비를 걸면 밥이 소화가 잘되나보다. 쟤는 언젠가 한번 나때문에 깁스를 할날이 올꺼다. 내가 그렇게 만들꺼니까. 식판을 정리하고 급식실을 나섰다. 아직 학교 구조가 익숙치 않아서 나홀로 학교 탐방을 해보기로 했다. 이건 정말 즉흥적인 결정이었다. 무작정 학교 곳곳을 쏘다녔다. 그러다보니 아까 박찬열과 추격전 끝에 대화를 나눴던 구석진 곳이 나왔다. 왠지 모르게 익숙한 느낌에 다시 그곳을 빠져 나가려하는 순간, 누군가의 목소리가 나를 붙잡았다.

 

 

 

 

"야, 거기 너."

"...?"

"그래, 너. 이리와 봐."

"..저요?"

 

 

 

 

내 명찰 색은 회색인데, 나를 부른 여자의 명찰 색은 파란색이었다. 나보다 1살이 더 많다. 저 사람이 나를 왜 부르지, 라는 생각을 했다. 아무 의심없이 가까이 다가가니, 나를 벽으로 밀쳐버린다.

 

존나 세게 밀어서 등이 아팠다. 첫 인사부터 과하다. 이 개년이.

 

 

 

 

"아.."

"아프라고 한건데. 잘됐네."

"누구세요."

"니가 알 거 없잖아."

 

 

 

 

나를 비웃으며 검지손가락으로 내 머리를 툭툭쳤다. 이건 당해본 사람만 아는건데 기분 개더럽다. 점점 씅이 났다. 인정하고 싶진 않지만 변백현 친구답게 이럴때 가만히 있는 성격은 아니었다. 하지만 이럴때 가만히 맞고 신고하는게 더 현명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다. 물론 잔머리를 굴려서 나온 해답이었다.

 

 

 

 

"너, 뭔데 걔네한테 찝쩍대?"

"걔네가 누군데요."

"눈 안깔아?"

 

 

 

 

씨발. 내가 내 눈 굴리겠다는데 왜 니년이 눈을 깔으라 마라야! 나도 늬들 화장품 쳐바른 얼굴은 보고싶지않지만 눈을 까는건 내 자존심이 허락을 안한다고.

 

 

 

 

"너 몸이라도 대줬니?"

"뭐라구요?"

"눈 깔으라고, 씨발년아."

"..아."

 

 

 

 

짝-, 소리가 이렇게 큰 건 태어나서 처음으로 들어봤다. 아무도 안때린 뺨을 이년이 처음으로 때렸다. 몸대줬다고 하는것도 서러운데 뺨까지 맞으니 존나 서글펐다. 하지만 눈물은 나지 않았다. 왜냐면 난 존나세니까. 눈이 빠져라 그년을 째려보니 아주 표정이 여유만만이다. 이건 다 내가 지랄견들하고 말을 섞어서 생긴 일이었다.

역시 이건 모두 변백현개새끼 때문이다. 정강이 예약 시발아.

 

 

 

 

"너, 백현이랑 잤니?"

"..."

"그렇지 않고서야 백현이가 여자 애를 그렇게 잘 챙겨줄리가 없거든."

"..개소리 하지마ㅇ.."

 

"언제부터 친했다고 백현이야, 백현이는."

"..김민석?"

"..."

 

 

 

 

시발. 이건 뭔 시추에이션. 그 말로만 듣던 백마탄 왕자님이라도 되는 것 같았다. 내 생애 이런 드라마틱한 일을 겪게 되다니, 벽 뒤에서 처음보는 남자애가 걸어나왔다. 근데 그 모습에 하마터면 웃음이 터질뻔했다. 어쨌던 나한텐 백마탄 왕자님인데 한 손엔 집게, 다른 한 손엔 쓰레기 봉투라니. 하지만 지금 중요한건 이게 아니다. 누가 나를 구해주러 왔다는게 기쁠 뿐.

 

 

 

 

"여전히 나잇값 못하시네요."

"..민석아."

"저랑 언제부터 친했다고 민석이에요, 기분 더럽게."

"..."

 

 

 

 

실실 웃으면서 저런 말을 하다니, 생각보다 무서운 애였다. 손에 든 집게와 봉투를 구석으로 집어 던지더니 본격적으로 대화를 시작했다.

 

 

 

 

"이리저리 몸대주고 다니는건 누나 아니었어요? 소문 쫙 퍼졌던데."

"..."

"그 입으로 내 이름, 내 친구들 이름 부르고 다니지마요. 좆같으니까."

"..."

 

 

 

 

얘도 지랄견이었다. 물론 나타날때부터 아예 몰랐던건 아니지만 정말 생긴거와 다르게 말빨이 장난이 아니다. 조곤조곤하게 할말은 다하면서 사람이 넋을 잃게만드는 매력이있다. 솔직히 배우고 싶다. 월 10만원 콜?

 

 

 

 

"이런 연약한 애 괴롭히고 다니지말고, 학교 짤리기 싫으면 조용히 짜져 살아요."

"..."

"뭐해요, 안가요?"

 

 

 

 

무서운 일찐언냐는 민석이라는 아이의 말에 쭈구리처럼 퇴장했다. 다음에 언젠가 학교에서 다시 마주치게되면 그땐 뺨으로 안끝날것 같다는 슬픈 예감이 들었다. 그래도 우선 나를 구해준 지랄견칭구에게 고맙다고는 해야겠어서 그를 바라보니 구석으로 던져놓았던 봉투와 집게를 다시 집어든다.

 

 

 

 

"저..고마워."

"됐어, 고맙기는. 맞고다니지나 마. 찌질해보여."

"...아, 응."

 

 

 

 

초면에 정강이 차는건 좀 실례가 되니? 실례가 안된다면 나보다 얇아보이는 그 정강이 좀 차도 될까? 하지만 찌질해보이는건 어쩔 수 없는 사실이었다. 그래 시발 난 원래부터가 찌질인걸 어쩌라는거니. 그래도 우리 엄빠가 어디가서 맞고다니지는 말랬는데 등교 첫날부터 맞다니. 가문의 수치다. 볼이 좀 욱씬거리긴 했지만 그래도 참을만했다. 말없이 쓰레기를 줍던 김민석이 나에게 말을 걸어왔다.

 

 

 

 

"근데 너 변백현이랑 무슨 사이야?"

"..친구."

 

 

 

 

우리 42 친구 42. 학교에서 친구아니면 커플아니면 웬수지 뭐가 또 있겠음. 물론 친구라기보단 웬수에 가깝지만 일단 친구는 친구니까.

 

 

 

 

"변백현한테 여자인 친구도 있고, 의외네."

"..."

"여친은 아니고?"

"..미쳤니, 내가."

 

 

 

 

내가 변백현이랑 사귀면 지구 자전축이 휠걸. 그나저나 이 새끼는 도대체 얼마나 여친을 자주 갈아 끼우길래 가는 데마다 그얘기야? 정신 머리하고는ㅉ. 물론 내가 신경쓸 문제는 아니지만 매일 갈아 끼운다는 여자들이 불쌍하다. 같은 여자 입장으로서 기분 나쁘지 않겠음?

 

 

 

 

"친한가보네?"

"그런가 보지."

"그럼 나랑도 친하게 지내자."

"...어?"

 

 

 

 

이 학교는 악수로 인사를 안하면 뭐 벌점이라도 받나보다. 벌써 세번째인지, 네번째인지. 첫인사를 악수로 하고있다. 아무튼 김민석이라는 애가 내민 손을 잡았다. 이렇게 나는 벌써 8마리 중 7마리의 지랄견과 말을 텄다. 반장이라던 마지막 지랄견만큼은 미안하지만 외면해야겠다. 인사를 끝내고 자신은 계속해서 쓰레기를 주워야한다며 벌써 저만치 가있는 김민석의 뒷모습을 바라보다, 벌써 점심시간이 끝나가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교실로 향했다.

 

교실로 들어서자마자 이 반 학생도 아닌 변백현은 당연하다는 듯이 내 자리에 앉아있었고, 그 옆에서 평소처럼 공부를 하던 도경수의 표정엔 빡침이 묻어났다. 하여튼 변백현은 어딜가나 문제다.

 

 

 

 

"야, 넌 어딜 그렇게 싸돌아다녀."

"그냥 학교 구경."

"구경할게 뭐있다고."

"그냥 구경."

"밥 잘먹고 왜그렇게 힘이 없어?"

"그냥."

 

 

 

 

그냥 나는 니 얼굴을 별로 보고싶지 않으니까 제발 니 반으로 돌아가렴. 도경수가 불쌍하지도 않니..?

 

 

 

 

"아, 내가 빵 뺏어먹어서 그래? 사준다니까."

"됐어.."

"헐, 빵을 무시하다니."

"너나 쳐먹어."

"그래, 나나 먹을ㄱ, 야."

"..왜."

 

 

 

 

얘한테 가까이 다가가는게 아니었다. 뺨을 맞았으면 볼이 부어오를거란 생각은 왜 못했을까. 나도 참 상병신이다. 내 볼을 확인한 변백현의 표정은 삽시간에 굳어졌다. 존나 그런 표정짓지말라고. 내가 다 무서우니까.

 

 

 

 

 

"너 볼 왜이래."

 

 

 

 

 

 

아무래도 일이 커질 것 같다.

 

 

 

 

 

 

 

 

 

 

 

 

 

 

 

 

 

 

《 지랄견 List 》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4 | 인스티즈

NO. 1 도경수

특징 : 반 1등. 공부 방해하면 빡침. ?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4 | 인스티즈

NO. 2 변백현

특징 : 내 중딩친구. 내 소라빵 먹은 새끼. 개새끼. 여자 자주 갈아끼움.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4 | 인스티즈

NO. 3 오세훈

특징 : 첫인상 겁나 쟈가웠던 애. 나한테 이쁘다고 헛소리함. 아직 잘 모름.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4 | 인스티즈

NO. 4 김종인

특징 : 첫인상 존나 무서웠던 애. 근데 인소 남주삘 대사드립으로 그 첫인상 다 깨버린 애. 나머진 잘 모름.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4 | 인스티즈

 

NO. 5 박찬열

특징 : 미미쨩인줄 알았지만 알고보니 철벽남. 여동생있음. 살짝 츤데레삘.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4 | 인스티즈

 

NO. 6 김종대

특징 : 해맑.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4 | 인스티즈

 

NO.7 김민석

특징 : 솔직히 난 아직 얘가 무섭다. 깜짝등장을 좋아함.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4 | 인스티즈

NO. 김준면

특징 : 우리반 반장. 여행가기를 좋아한다함.

 

 

 

 

 

 

 

 

 

 

 

 

 

오랜만이져? 어휴 시간이 왜이렇게 없는지 모르겠어요ㅠㅠ눈치보여서 컴퓨터도 잘 못하겠구..

연재텀......독자님들 사랑해요..s2 ㅎㅎ..

브금은 쓸데없이 달달해....그냥 내가 우울하니까 이 노래 깔을래여..

백아연이 부릅니다...굿보이...

오늘 밍쏙이 굿보이쟈나여 아님 말구여~

다들 잘자요! 저는 다시 떠나갑니다! 뿅!♥

 

 

♥ 디스 이즈 암호닉! ♥

모카 님, 권지용 님, 희수씽 님, 토익 님, 알 님, 기린뿡뿡이 님, 루루 님, 삼지창 님, 예찬 님, 유민 님

크림치즈 님, 세젤빛 님, 이리오세훈 님, 엑소영 님, 둥이탬 님, 순살 님, 뿅뿅망치 님, 헤헿 님, 계란찜 님, 김민석 님

짝짝 님, 하트 님, 롯데월드 님, 렛잇꼬우 님

암호닉은 댓글로 신청해주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세젤빛입니다!! 에고ㅠㅠㅠㅠㅠㅠㅠ죄없는 우리 여주를 왜 때릴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민석이가 구해줘서 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 알았으면 여주때린애들 혼내줘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
루루!!백현이대체여자가얼마나....ㅠㅠ저여자누구야ㅠㅠ왜때리고그래ㅜㅜ백현이가이제볼을봤으니ㅠㅠㅠㅠ혼나야되ㅠㅠㅠㅠ오늘민석이굿보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
10년 전
독자3
오오오...싸움나는 건가 둑흔둑흔 하면서 보는데 민석이의 등장ㅠㅠㅠㅠㅠ아~내 왕자님~~ㅠㅠㅠㅠㅠㅠㅠ저 여자 누군지 기억해야겠어요!!!
10년 전
독자4
모카입니다.
작가님 제발 ㅇㅇ이의 성격을 드러내주세요!!!! 본성을 드러내주세요!!! 아니!! ㅇㅇ이는 그럴기 연약한 아이가 아닌거 같은데!!! 왜!!! 등교 첫날이라고 이미지 메이킹하는건가요!!!

10년 전
독자5
완전 재미잇어욧 ㅎㅎ 먼가 흥미 진진 이런느낌이에여ㅑ1!!!!!!
10년 전
독자6
기린뿡뿡이에요!! 여주가 직접 대항하지 못해서 아쉽지만...ㅠㅠㅠ 그래도 밍쏙! 왕자같다는.... 백현이는 두 개의 얼굴이 있나봐여... 그냥 조용히 넘어갔으면 했지만 이렇게 된거... 탈탈털려라 파란명찰!!
10년 전
독자7
됴큥으로신청해도될까요작가님ㅠㅠ민석이 뭔가 설렌다ㅠㅠ친하게 지내자니ㅠㅠ우잉 난그럴수있어 민석아ㅠㅠ
10년 전
독자8
헤헿이에요 진짜 꿀잼 와 진짜 재밌어요!!!
10년 전
독자9
엉엉 완전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진짜사랑해여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
이리오세훈이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 밍쏙 백마탄 왕자님......나에게로와여......나기다리고있쟈나.....와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
이제반장만만나면되는건가욬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 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
김종대 해맑ㅋㅋㅋㅋㅋㅋㅋ개인적으로 빵터졌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재밌게 보고갑이다 백현아 너의 박력을 보여줘!!!!!
10년 전
독자13
ㅠㅠㅠㅠ왜때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
치즈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석잌ㅋㅋㅋ깜짝등장ㅋㅋㅋㅋㅋㅋㅋㅋ준면이 부자스멜 세계여행ㅋㅋㅋ
10년 전
독자16
재밌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잘보고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
하트에요~ 여주는 정강이요정이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 나쁜 여자들...ㅂㄷㅂㄷ.... 그래도 적당한 타이밍에 민석이가 나타나줘서 다행이네요! 말을 웅야웅야 참 잘하네옄ㅋㅋㅋㅋㅋㅋ(신남) 근데 박현이가 뺨맞은 걸 알아보다니! 빨ㄹ리 그 여인네들한테가서 때찌때찌해주ㅏ!
10년 전
독자19
우리 깜짝등장 밍쏙!!!!!!밍쏙이는 굿보이가 맞아요ㅠㅠㅠㅠ근데 저 누나 뭐징ㅇㅅㅇ뺨ㅇㅅㅇ?명존쎄?인존쎄?우리엄마도 안때린 뺨을 니가 뭔ㄷㅔ 때리구난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백현이는 나때문에 화가나따 넌 이제 주거따 백현이 짱이다 깔깔!!!!!!!!!너에게 내일은 없어(feat.트메)
10년 전
독자20
둥이탬이에요 민서규ㅠㅠㅠㅠㅠㅠ뺨은 왜때린디야 어후
10년 전
독자21
민석이ㅠㅠㅠㅠㅠㅠ나왔네ㅠㅠㅠㅠㅠㅠㅠㅠ 뺨때리애 너 끝났어!!백현아ㅠㅠㅠ
10년 전
독자23
암호닉신청할거야!!!! [ 뚱바 ]신청해요!!!
언젠가 한번 그 무서운 언니들을 다시뵈었으면하네요
내가 튀김가루묻혀서 튀겨버릴꺼야 헷
백현아 빨리가서 혼내줘ㅠㅠ유ㅠㅜㅠㅠㅠㅠ
아, 오는길에 소라빵도

10년 전
독자24
이럴수가..4화에댓글다는걸깜빡해서왔어요!!!!아그여자들짱싫어요정말!!!!!!!민석이가도와주서정마다행이에요ㅠㅠㅠ
10년 전
독자25
아.....저짝짝이에요!!!!!!
10년 전
독자26
민석이 멋있ㄷ 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 왜 쳐 ㅠㅠ 여주야 다음에 만나면 정강이 까버려 ㅠㅠ
10년 전
독자28
우호 업어라!!!! 업어라!!! 화떡반 업어라!!!!가라!!! 똥백몬!!!!
10년 전
독자29
어휴 백마탄왕자님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0
큰일났다.....주인공 맞았다...큰일났당.....
10년 전
독자31
ㄹ 오늘은 민석이네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ㄴ
10년 전
독자32
무여 저화떡은 참별일이야 첫날부터 아주 시끌벅적해 그래도 남자든여자든 친한얘가잇어서 다행이ㅇ다 전학갓는데 아무도 말도안걸어주고 쌩~하면 집짜.. 눙물날듯
9년 전
독자33
ㅠㅠㅠㅠㅠ여주왜때려ㅠㅠㅠㅠ민석아고마워ㅠㅠㅠ여주구해줘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4
엉엉엉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선배가 그랬어ㅠㅠㅠㅠㅠㅠㅠ때려줘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35
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준면이만남앗넼ㅋㅋ준면이는어떨까기대됨
9년 전
독자36
왜때려ㅜㅜㅜㅜㅜㅜ너가뭔데때려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37
백현나 ㅠㅠㅠㅠㅠ나너때문에 뺨맞앗어 ㅠㅠㅠㅠ 그니까 니정강이대.
9년 전
독자38
아 왜 뺨을 때려 뺨 때리면 얼마나 아픈데 나빴아 증말 ㅋㅋㅋㅋ아 오글거린다
9년 전
독자39
헐 백현이 너좀 멋있다?
9년 전
독자40
ㅎㅎㅎ민석아 나랑 결혼하실..?ㅎㅎㅎ
9년 전
독자41
민석쨔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 ㅠㅠㅠㅠㅠㅠㅠ왕자님이다 아쥬짱좋아 ㅠㅠㅠ
9년 전
독자42
아진짜대박웃기닼ㅋㅋㅋㅋㅋ짱짱재밌어욬ㅋㅋㅋㅋㅎㅎ
9년 전
독자43
어머어머어머ㅓ머멈머ㅓ머머머머머너오ㅑ때려!!!나쁜기지배야!!!
9년 전
독자44
빰을 땨렸으니 너는 불꽃싸다구를 맞아도 마땅햐!!! 뱍횬어 때려버려!!!!민석이가 안때려줬어!!
9년 전
독자45
설레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민석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러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6
밍서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7
쓰레기봉투랑 집게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현아 저 언니들좀 혼내줘 여주 무섭단 말이야 찡찡!!!!
9년 전
독자48
백현이 강아지에서 개로 바뀔것같..... 꺄ㅑㅑ 우리밍소기 백마탄왕자.... 라기에는 겁나 쎄....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혼내줘버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볼따구를때리다니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0
여주를 때리다니...... 백현이가 한번 뒤집힐 삘이 오는데요ㅎ
9년 전
독자51
뺨때리다니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민석이 멋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석찡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2
저 여자한테 물먹이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반장을 만나봐야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3
라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짱이에요
9년 전
독자54
헐 흥미 진진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석아 구해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5
민!!!!!쏘!!!!!!쿠!!!!!!!!!!!세쿠시ㅜㅜㅜㅜㅇ가 민석이가 카뢌어여ㅜㅜㅜㅜㅜ엉어어ㅓ
9년 전
독자56
밍석이 짜잔 하고 나타났다요!!!준면이는 여행가는 걸 좋아하고ㅜㅜㅠㅠㅠㅠㅠ종대는 해맑해맑!!!!!!!완전 재미있어요!!
9년 전
독자57
그래 왜 죄 없는 여주를 때려가지고는..ㅠㅠㅠ
9년 전
독자58
흥미진진해요ㅠㅠㅠㅠㅠㅠㅠ그 여자는 여주 왜때려서ㅠㅠㅠㅠㅠ백현이 화나쪄!!!!!!!민석짱ㅠㅠㅠㅠㅠㅠ백마탄왕자님ㅠㅠㅠㅠㅠㅠㅠㅠ츤데레...설레잖아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9
헐 ㅜㅜ미친선배ㅜㅜㅜㅜ죽는다ㅜㅜㅠㅠㅜ아프게따ㅜㅜㅜ아오변백땜에맞고다녀ㅜㅜ흑
9년 전
독자60
허류ㅠㅠㅠㅠㅠㅠ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저리이쁜애들이견이라닠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1
죄 없는 아이를 때렸으면 벌을 받아야 합니다!!!!! 나빴어 나빴어ㅠㅠ 일이 커질 것 같은 이 기뷴..☆
9년 전
독자62
민석이 멋있는거봐ㅜㅜㅜㅜㅜㅜ 완전 백마탄 왕자님삘ㅜㅜㅜㅜ
9년 전
독자63
내가왜이렇게좋은글을지금봤지ㅜㅜㅜㅜ정주행할거예여ㅜㅜㅜㅜ사랑해여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4
그래 백현아 니가 그 여자 혼내줘!!여주가 뺨을 맞았다고!!!!!이대로 끝나면 앙대!!!!!
9년 전
독자65
드디어 백현이와의 럽럽도 이어지기 시작하네여...! 기대하겠습님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66
김종댘ㅋㅋㅋㅋ특징이 해맑이랰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7
헐종대특징해맑이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귀....
9년 전
독자68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때린애들한테복수해주고와!!!!
9년 전
독자6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밍소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여자가얼마나많길래ㅠㅠ
9년 전
독자70
여주 왜때렷!! 민석아ㅠㅠㅠㅠㅠ 친구해 친구 79
9년 전
독자71
민석이멋졍ㅠㅠㅠ
9년 전
독자7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민석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3
가랏 변백현!!!!!!!!아주 혼을내주렴ㅋㅋㅋㅋㅋㅌ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8:52
      
      
빅스 [VIXX] 빅스 덕후 너빚쟁이 빅스 만나는 썰 30 (完)54 몬생깃다 03.22 01:59
엑소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470 변리게이트 03.22 00:2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6 뚜리빠빠 03.22 00:18
빅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03.22 00:16
엑소 [EXO/백현] 끝난 사이인 너징 갖고노는 변백현썰8 벵잉 03.21 23:58
빅스 [VIXX] Wonder Land7 Avalon 03.21 23:29
엑소 [EXO/백현] 친구보다 가까운, 연인보다 먼 관계 00 (부제: 10살부터 25살까지.)13 허니백 03.21 17:52
샤이니 [샤이니/민호] 넌 내게 반했어 24 러블리 03.21 10:29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적수정 03.21 01:3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5 핰홐 03.20 23:29
빅스 [VIXX/한상혁] 노는 오빠 한상혁 VS 전학 온 이빚쟁 0559 새벽달 03.20 23:26
블락비 [블락비/지코] 우지호랑 연애중 3610 돼지코 03.20 23:21
블락비 [블락비/꿀벌] 블락비 연애 시뮬레이션 03 (부제: 예측불가)33 블스터 03.20 22:39
빅스 [VIXX] 빅스 덕후 너빚쟁이 빅스 만나는 썰 2940 몬생깃다 03.20 22: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진] -22 순여니 03.20 21:31
엑소 [EXO/준면] 김준면과신혼일기 0114 지나가던수녀 03.20 21:14
블락비 [블락비/꿀벌] 블락비 연애 시뮬레이션 02 (부제: 우지호를 골랐다.)21 블스터 03.20 01:52
엑소 [EXO/세훈] 예뻐요, 누나 21 애플쿠키 03.20 00:34
엑소 [EXO/카디] 학창시절 뚱뚱해서 놀림받던 경수×그런 경수를 놀렸던 종인이 01140 찰떡파이 03.19 23:4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8 호박박 03.19 23:41
엑소 [EXO/징어] EXOMART에는 품질 좋은 직원들이 있어요 0354 녹차하임 03.19 23:04
엑소 [EXO/찬열] 내 남자친구가 내 친구 오빠라니 (부제: Keep it secret, 일상)9 열매트리 03.19 22:44
엑소 [EXO/세훈] 악덕 오세훈 사장님 712 허니듀 03.19 22:4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9 적수정 03.19 22:39
엑소 [EXO/징어] 어서오세훈! 종대라떼 판다카이 2697 콩알탄 03.19 21:31
엑소 [EXO] 너징이엑소남고매점누나인썰 23 (부제 ; 축제의 시작)29 매점누나 03.19 21:06
샤이니 [샤이니/민호] 넌 내게 반했어6 러블리 03.19 19:37
전체 인기글 l 안내
5/15 13:10 ~ 5/15 13: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