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전체글ll조회 652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김탄소 너는 너무 감정적이야, 전정국 앞에만 서면 애가 완전 바보가 되잖아.'

정곡을 찌르는 말이였다, 너무나 저를 잘 알아 할 말 없게 만드는 이 장본인은 아무 생각 없어 보였지만 말이다. 태형은 저를 너무 잘 알았고 제게 그런 태형은 정말 좋은 친구였다, 이렇게 제게 바로 직구를 날려 올 때를 제외하면 말이다. 이런 제 생각은 모르겠다는 듯 다시 입을 열어 제게 직구를 날리는 녀석에 머리가 아파왔다. 안 그래도 얼마 전 홧김에 잡은 소개팅 자리에 머리가 욱신 거리는 데 그런 제 속도 모르고 녀석은 신이나 저를 괴롭히기 바빴다. 


"그리고 내가 좀 알아 봤는데, 너 소개팅 한다는 그 사람. 이미 학교 내에서 유명하더라. 그 왜 김남준이라고 수석으로 입학 했다던 그 사람 있잖아 그 사람이래, 윤기형이 그런 인맥이 있는 줄 몰랐네."


의외라는 듯 아이스 초코를 한 모금 마시는 녀석에 더욱 머리가 지끈 거렸다, 제 앞에 놓인 커피잔에는 온도차로 인해 이슬이 맺히듯 물방울 이 맺혔고 제 머리엔 생각만 가득해졌다.










여름과 가을의 차이 中









시간은 빨랐다, 어느 덧 소개팅을 하기로 했던 날이 됐지 뭐인가. 어제까지만 해도 핸드폰을 들고 도저히 안되겠다며 문자를 썼다 지웠다 결국은 마음을 먹었다. 지금 아니면 언제 또 이런 기회가 찾아 오겠어 싶어서, 결국 소개팅에 나간다는 제 말을 들은 태형은 어쩐 일이냐며 고개를 끄덕였고 저 또한 그저 앞에 놓인 커피잔만 바라 볼 뿐이였다. 그러다 녀석은 궁금하다는 듯 입을 열어 제게 질문을 해 왔다.


"너 근데 좀 있으면 이동 해야겠네, 몇 시라 했지?"



5시, 제 말에 알겠다며 고개를 끄덕이던 녀석은 시계를 바라보더니 자리에서 일어나자며 남은 음료를 전부 먹어 치웠다. 그러고는 제게 손짓하더니 얼른 가라는 녀석에 저는 커피 두 모금도 마시지 못 하고 쫓겨났다. 별로 가고 싶지 않은데 제 맘도 모르고 자꾸 재촉하는 태형에 목구멍 끝까지 한숨이 차올랐다, 이런 걸 내가 친구라고. 괜히 욱 하는 맘에 태형을 째려 보자 녀석은 제가 괜히 그런다는 듯 어깨를 으쓱였다.




"왜, 너 그러고 갈 거야 설마? 그래도 첫 만남인데 어느 정도 격식은 갖춰야지."


태형의 말에 제 몰골이 어때서 싶어 제 옷을 한 번 봤을까, 제가 봐도 이건 너무하다 싶었다 목이 다 늘어난 티에 무릎이 늘어난 트레이닝. 그런 제 모습을 보자 왜 태형이 한숨을 팍팍 내쉬며 자꾸 얼른 가자라고 했는지 알거 같기도 하고 그제야 아차 싶어 알겠다며 집을 향해 걸었다.





















[방탄소년단/전정국/김남준] 여름과 가을의 차이 中 | 인스티즈

"안녕하세요. 경영학과에 재학 중인 스물두살 김남준이라고 합니다."



제가 알아본 정보로는 정말 좋은 남자라며 입을 열던 태형의 말이 무심코 생각 날 정도로 정말 괜찮은 사람이였다, 수수하지만 꾸민 듯한 옷차림에 저를 보고 입꼬리가 말려 올라가게 예쁘게 웃는 얼굴도. 가볍게 인사를 건네는 상대에 저도 인사를 건넸다. 



"안녕하세요, 저는 연극영화과 다니고 있어요. 나이는 동갑이고 이름은 김탄소에요."



제 소개를 듣던 남자는 고개를 끄덕이며 이름이 예쁘다고 제게 칭찬을 건네 왔다, 배가 고플테니 맛있는 걸 시켜 먹자며 메뉴판을 제 쪽으로 내밀어주는 사소한 배려가 담긴 행동도 함께. 남에게 오랜만에 받는 호위에 어쩔 줄 몰라 눈치를 보며 취향이 타지 않는 메뉴를 고르기 위해 노력했다. 뭐가 좋으려나, 혹시 가리는 음식이 있음 어떡하지. 생각이 제 머리를 가득 채웠고 고민 끝에 입을 열었다.





"어, 저는 딱히 가리는 음식이 없는데 혹시 남준씨는 있으세요? 없으시면 저희 이거 세트 A 먹을까요?"



제 물음에 함박웃음을 지으며 좋다고 고개를 끄덕였고 그에 알겠다며 음식을 주문했다, 음식이 나오길 기다리는 사이 남준은 제게 최근에 여행을 다녀 왔는데 좋았다며 자신의 이야기부터 하나 둘 꺼내기 시작했다. 저를 편하게 해주는 남준에 저도 모르게 입가에 웃음이 피었다, 얼마 전 부산을 다녀 왔는데 좋았다는 둥 새로 개봉한 영화가 너무나 보고 싶은데 취향을 타는 소재라 같이 봐줄 사람이 없어 아직 보지 못 하고 있다는 이야기. 그리고 어느 새 자연스럽게 트인 대화에 익숙한 이름들이 곧 입에 올랐다.




"아차, 저번에 윤기형이 부탁한 자료 사실 제가 찾던 거였어요."


예상치도 못 한 말에 에? 하며 되물었을까 하나 둘 나오기 시작한 음식에 곧 대화 주제는 바뀌기 시작했다. 그렇게 같이 식사를 했고 즐겁게 대화를 했다, 정말 행복하다는 듯 저를 바라보는 남준의 눈을 마주 할 때면 온몸이 녹는 듯한 기분이였다. 눈빛도 달고 말도 달다, 따스하고 단 사람이라 어쩔 줄 모르겠다는 제 반응에도 남준은 유했다. 웃으며 저를 챙겼고 그렇게 가게를 나와 가볍게 카페에서 커피를 한 잔 했다. 제 취향을 어디서 알아 온 것인지 제가 좋아하는 케이크를 주문하며 어디서 좋아한다고 들었단다. 그렇게 담소를 나눴고 나눌수록 진국인 사람이였다, 적당한 무게감. 말에서 우러 나오는 진심 그리고 저를 바라보는 저 두 눈에서 저는 애가 된 듯 부끄러워 녹아 내릴 거 같았다.



"시간 참 빠른 거 같아요, 벌써 11시고."



남준에 말에 시계를 보자 11시를 향해 바쁘게 시침과 분침이 움직이고 있었다, 그에 슬슬 집에 가자며 일어나자 저를 바래다 주겠다며 호의를 베풀어 오는 남준에 고맙다며 함께 제 집을 향해 걸었다. 평소에 혼자 걸어 갈 땐 멀게 느껴지던 길이 남준과 함께 하니 짧고 짧은 듯 벌써 제 집 앞에 도착했다. 아쉽다는 듯 다음에 또 만나자며 제 번호를 건네 주는 남준에 알겠다며 고개를 짧게 끄덕였다. 그래도 아쉬운 듯 괜히 저를 바라보다 저를 한 번 안고 멀리 멀어지는 남준에 괜히 부끄러웠다, 뭐라 말 할 수 없는 감정이였지만 단 하나는 확실했다. 남준을 좋아 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









소개팅을 마치고 녹초가 되어 겨우 씻고 잠에 들었다, 허나 오늘은 공강이 아니라 바삐 대충 짐을 챙겨 나왔고 강의는 대충 끝이 나버렸다. 그에 얼른 집으로 돌아가 쉬려던 것도 잠시 저는 태형에게 잡혀 학교 앞 술집에 앉아 있었다, 대낮부터 술이 뭐람. 집에 가지 못함에 괜히 심술이나 입을 내밀고 있자 녀석은 제가 좋아하는 메뉴라며 당당히 닭발을 시켰다. 저 멍청이, 내가 안 먹는 거 알면서. 그에 더 심술이나 태형을 째려보자 녀석은 별 거 아니라는 듯 입을 열었다.



"소개팅 어떻게 됐냐?"

 


푸흡, 갑자기 묻는 녀석에 지난 번 콜라를 뿜듯 이번엔 소주를 뿜었다. 그에 녀석은 지난 번보다 질색팔색하며 저를 째려 봤지만 아무렇지 않다는 듯 입을 닦았다. 그런 제 모습에 녀석은 대답을 재촉 했고 결국 입을 열었다. 괜찮은 사람 같아라며 말을 하는 제 모습에 '오호 그렇단 말이지?' 라며 소주를 마시고 괜히 치즈 그라탕을 숟가락으로 괴롭히는 녀석에 저도 잔에 남은 술을 마져 마셨다.




"아니, 윤기형이 연락 왔더라고 남준이 반응 완전 좋다고. 니 반응은 어떤지 묻길래 그냥 뭐 생각나서 물어 봤어."




물어 보지도 않았는데 혼자 이유를 술술 말하며 제게 웃어 보이는 녀석에 할 말이 없어 그냥 고개를 끄덕였다, 이내 가게 문이 열린 듯 가게는 소란스러워졌고 가까워지는 기척에 고갤 돌리자 익숙한 인영이 손을 흔들었다. 정국과 지민이였다, 그에 그냥 대충 손을 흔들고 다시 태형에게 시선을 돌렸을까 제게 다가와 합석 하는 게 어떠냐는 지민에 미간에 선이 생기려던 무렵 태형이 좋다며 앉으라고 권했다. 이 무슨 데자뷰인가, 한숨이 목구멍을 간지렸고 저는 테이블 아래로 태형의 정강이를 걷어 찼다. 그에 단발마로 태형이 짧게 신음 했지만 말이다. 낮부터 소주를 마시는 우리를 신기하게 보던 지민이 왜 이러고 있냐고 묻자 태형이 신이나 입을 열었다.



"왜긴 왜야, 내가 이야기 안 했나 박짐. 우리 탄소 소개팅 했잖아."



제 멋대로 소개팅 했다며 떠들던 녀석은 이내 술잔 2개와 안주를 또 주문했다, 미친'놈. 대충 화제를 돌리려 지민의 앞에 놓인 잔에 소주를 대충 부어주자 이 눈치 없는 녀석은 어떻게 됐냐며 신이나 말을 이어갔다. 정말, 이 도움 안 되는 녀석들.




"그래서 어떻게 됐냐면, 또 데이트 할 거 같던데?"


태형이 제 젓가락에 묻은 양념을 쪽 쪽 빨며 대답하자 지민이 축하 한다며 제게 건배를 권했다, 그에 멋쩍게 건배하며 제 잔에 남은 술을 털어 마시려 하자 정국이 제 잔을 빼앗아 들고는 마셔 버리는 거 아닌가. 이게 뭐람? 생각할 틈도 없이 녀석은 제게 콜라가 가득 담긴 잔을 건넸다. 그리곤 제 귀에만 들리게 소곤소곤 이야기 하는 녀석에 짜증이나 소주잔을 빼앗아 다시 잔을 채웠다.




[방탄소년단/전정국/김남준] 여름과 가을의 차이 中 | 인스티즈

"저번에 속 아프다고 콜라 마시길래."



지가 알면 뭘 안다고, 그 날 속이 쓰려 콜라를 마신 것도 결국엔 자기 탓 아닌가? 괜히 열이 뻗쳐 제 앞에 놓인 잔에 소주를 입에 털어 넣었다, 저번과 달리 술이 참 달다. 숟가락으로 태형이 괴롭히던 치즈 그라탕을 떠 먹었다. 느끼한데 고소하고 참 뭐라 형용 할 수 없는 맛이다, 어릴 땐 그저 맛있던 거 같았는데 골똘히 생각에 잠긴 저를 제외하고 지민과 태형은 신이 난 듯 제 소개팅에 대해 이야기 했다.




"박지민 너 왜 그 경영학과 알지? 거기에 김남준이라고 있잖아, 걔랑 소개팅 했어 김탄소."


누가 알려 달랬나, 술술 신이나 이야기 하는 태형에 어이가 없어 괜히 숟가락으로 그라탕을 한 입 더 떠먹었다, 두번째로 먹자 뭔가 별로였다. 뱉지 못 해 잔에 든 술을 마시며 지민과 태형을 째려 봤다. 하여튼 저 바보 멍청이들, 지들이 더 신나서는. 그렇게 대충 대화가 마무리 되는 듯 다시 대화는 시작 됐고 태형은 이제 흥미가 없는지 지민의 잔에 연거푸 술을 부어 주기에 급급했다, 그렇게 술을 받은 지민은 또 정국에 잔에 술을 채워주는 이상한 굴레가 시작 됐다. 그렇게 한 두시간 늘어가는 술병에 제 정신도 알딸딸 하니 태형이 둘, 지민이 둘, 정국이 둘로 보이기 시작했다. 술에 취해 기분이 좋아 이미 지나간 대화 거리인 제 소개팅에 대해 제가 입을 열었다.



"야, 지민아. 그래서 내가 막 고민하다 나갔는데 말야."



제가 한참 신이나 말이 많아졌을까, 윙윙 테이블 위에서 요란히 울리는 제 핸드폰에 누군지 확인 하자 익숙한 듯 익숙 하지 않은 이름에 전화를 받았다.



"네, 여보세요~?"


한껏 흥이 오른 제 목소리에 상대방은 흠칫, 당황 했는지 잠깐의 정적 이후 입을 열었다.



"저에요, 김남준."



그래, 맞다. 이 테이블을 윙윙 울리게 전화 한 것은 남준이였고 술에 취한 제가 혀 짧은 소리를 내며 흥에 취해 전화 하는 대상도 남준이였다. 어디냐며 지금 잠깐 만나자는 남준에 평소라면 하지 않았을 행동을 했다. 여기가 어디냐면은요 라며 당당히 가게 이름을 부르고 전화를 끊었다. 그에 태형이 누구냐며 물어 왔고 남준이라 답하고 제 기억은 거기서 끝이 났다, 혼자 신이나 연거푸 술을 마신 탓이겠지만.







제 옆에 앉아 연거푸 술을 마시더니 취한 듯 이내 테이블 위로 엎어지는 너에 어찌 할까 고민하는 찰나 태형이 입을 열었다.



"완전 취했네, 이번 것만 마시고 해산 하자. 내가 데려다 줄게."



술병에 남은 술을 흔들어 보이는 태형에 알았다며 고개를 끄덕이고 잔을 들어 마시려 했을까 가까이 다가오는 인형에 고개를 들어 보니 익숙한 얼굴이 저를 내려다 보고 있었다.



"아, 안녕하세요. 저 탄소…"


니 이름을 부르며 괜히 말 끝을 흐리는 녀석이 맘에 들지 않았다, 친한 듯 이름을 불러 오는 모습에 열이 받으려던 순간 태형이 또 입을 열었다.




"아, 그 남준이 맞죠? 김남준, 탄소 보러 온 거면 어떡하죠. 완전 취해서 잠 들었는데."



껄껄 웃으며 자리 앉으라고 권하는 태형에 의자를 가져와 자연스레 탄소의 옆에 앉는 남준이라는 녀석에 기분이 구깃 종이 마냥 더러웠다, 뭔데 저렇게 자연스럽데. 이런 저런 생각에 머리가 복잡해져 가는데 태형은 신이나 남준과 금세 친해졌다. 그러더니 또 술을 권하는 거 아닌가, 김태형의 레파토리다. 친해지면 술이다, 술. 당연히 술을 받을 거 처럼 굴던 남준이 오늘은 사양 하겠다며 웃는 거 모습에 태형은 또 신이나 입을 열었다.



"탄소 데려다 주려고 안 마시는 거지? 그지?"


꺄르르 소녀처럼 웃던 태형과 지민에 남준이 멋쩍게 제 옆에 앉아 테이블에 엎어진 탄소를 바라봤다, 그에 지민이 좋다며 난리였고 태형 역시 콜라가 든 잔을 건넬 뿐이였다. 말로 표현 할 수 없이 기분이 구겨졌다. 뭐 친구는 많은데 왜 이러지, 저도 알 수 없어 제 앞에 놓인 소주잔을 들어 연거푸 술만 마실 뿐이였다. 그렇게 태형이 말 한 마지막 잔이 끝났고 해산 하자는 태형에 말에 하나 둘 일어나 짐을 정리 하기 시작했다. 당연히 탄소는 태형이 데려다 주겠지 싶어 자리에서 일어나자 태형은 부탁한다며 탄소의 집 주소를 남준에게 건넸다. 아니 이게 뭐람, 짜증이 치밀어 올랐으나 할 말이 없었다. 이미 남준은 탄소를 데리고 나갔으니 말이다. 알 수 없었다, 제가 왜 이리 짜증이 나는지 그 짜증은 집에 가겠다는 지민을 데리고 다른 술집으로 향하기에 바빴다.














 

어제 어떻게 들어 온 거지, 과음으로 인해 아픈 머리를 부여 잡고 생각에 또 생각을 하다 제 핸드폰에 찍힌 문자 한 통에 알 수 있었다.



푹 자고 내일 봐요 - 김남준


할 수만 있다면 시간을 달려 어제로 가고 싶었다, 그 문자 한 통에 다 생각 났으니 말이다. 저를 데리고 집 앞에 도착한 남준에게 찡얼 거리며 들어 갔다가 가라고 난리를 부렸으니. 한숨이 목구멍을 통해 입 밖으로 나왔다 참, 나도 미쳤지. 그 뒤는 상상도 하기 싫었다 겨우 일어나 냉장고를 열어 찬 물을 마시고 남준에게 문자를 보냈다.



감사해요, 그리고 어제 죄송해요 ㅜㅜ... 제가 취해서... 그 대신 제가 나중에 밥 한 번 살게요..! - 김탄소


그렇게 전송 버튼을 누르고 핸드폰은 충전기에 꽂아두고 욕실로 향했다, 술에 찌든 냄새를 얼른 씻어 버리고 싶었으니 말이다. 따뜻한 물을 받아둔 욕조에 담겨 몸을 풀자 노곤노곤 잠에 빠질 거 같았다, 이러고 나가서 저번에 태형과 사둔 엄마는 외계인을 먹어야겠다 싶어 대충 욕조에서 나와 목욕을 마쳤다. 머리는 길어 잘 마르지 않았고 그게 싫어 나오자마자 에어컨에 선풍기를 켰다, 찬바람도 바람은 바람이니 말이다. 수건으로 대충 물기를 닦아내고 티비를 켜 태형과 사온 아이스크림을 한 숟가락 퍼 먹자 이게 피서 아닌가 싶어 행복해졌다. 대충 충전이 된 핸드폰을 들어 어제 못 본 인스타를 들어갔다, 와 박지민 이거 나한테 뭐라 하더니 자긴 놀러 갔다 왔잖아? 어제 술 자리에서 놀러도 못 갔다며 탄소만 좋은 팔자라고 놀리던 지민이 이게 뭐람 싶어 댓글로 다다다 지민에게 공격을 가했다. 흥, 녀석. 대충 댓글을 달아 놓고 여러 게시물을 둘러 봤을까 내가 호구였다. 정국의 sns에 현주와 다정히 찍은 사진에 짜증이 치밀어 올랐다, 아니 됐어 뭐. 저도 소개팅도 하고 좋은 사람과 계속 만남을 가지고 있지 않은가? 괜찮다며 스스로를 위안하다 문득 생각이 났다, 저와 남준이 처음 소개팅하고 먹었던 음식을 다음에 친구들과 먹겠다며 사진을 찍은 것이 유치 했지만 저도 올리고 싶었다. 잘 살고 있다는 것을 뽐내기 위해. 남준과 먹은 음식을 올리고 열심히 해시태그를 달았다.



#음식 #강남 #바비큐 #먹스타그램 #좋은사람 #행복한_시간


해시태그를 달아도 맘에 안 들어 본문에 한 줄 추가 했다, 좋은사람과 행복한 시간 다음에도 꼭 함께이길. 뭐 농담은 아니였다, 남준은 좋은사람이였고 저는 행복한 시간을 보냈고 다음에도 같이 뭐 보냈으면 했으니까. 대충 글을 올리고 선선한 바람에 잠이 몰려 왔다, 자야 할 것 같아 아이스크림을 대충 정리하고 자리에 누워 티비를 보다 잠에 빠져 들었다.










[방탄소년단/전정국/김남준] 여름과 가을의 차이 中 | 인스티즈

"와, 김탄소 이 자식."


제 자취방에 모여 치킨과 피자를 시켜 먹고 있었을까, 열심히 핸드폰으로 인스타그램을 업데이트 하던 지민이 제 앞머리를 쓸어 올리고 두두두 타자를 쳤다. 그에 이상하게 생각 되어 왜 그러냐고 묻는 제게 지민은 제 게시물이나 보라며 투덜 거렸다, 그에 괜히 궁금해 지민의 최근 게시물을 보자 익숙한 아이디 하나가 눈에 들어 왔다.



12_09 : 박지민 팔자 좋다, 혼자 놀러도 다니고 ㅡㅡ



익숙한 아이디를 눌러 탄소의 게시물을 살펴 봤다, 한 10분 전 업로드 된 게시물. 저와 현주가 자주 가던 바비큐 가게였다, 여러 해시태그 중 눈에 거슬리는 해시태그에 좋아요를 누르려던 손을 멈췄다. #좋은사람, 좋은사람이라. 네게 좋은 사람은 누구일지 생각에 잠겼다. 괜히 말을 꺼넨 지민이 미워 치킨을 치우라며 상을 지민에게 밀었다.














"야, 넌 뭐가 그렇게 신나서 웃음이 실실이냐."



술을 마시자며 저를 불러 내놓고 핸드폰만 하는 남준이 맘에 들지 않는지, 윤기가 짜증이 난다는 듯 입을 열었다. 그에 남준이 실실 웃으며 윤기에게 핸드폰을 들이 밀었다. 그에 윤기가 대충 쳐다본 화면엔 탄소의 인스타였고 그 글엔 좋은사람과 행복한 시간 다음에도 꼭 함께이길 이라는 문구와 바비큐 사진이 있었다, 그에 어쩌라는 듯 어깨를 으쓱이자 남준은 핸드폰을 가져가 좋아요를 누르고 입을 열었다.



[방탄소년단/전정국/김남준] 여름과 가을의 차이 中 | 인스티즈

"우리 소개팅 때 먹은 음식이에요, 이 정도면 기대 해도 되겠죠?"



그런 남준에 모습에 윤기는 괜히 소개 해줬나 싶어 고개를 저으며 소주를 마실 뿐이였다, 각자에게 다 다른 밤이였고 아무 것도 모른 다는 듯 에어컨 바람 아래 잠이 든 탄소와 신이나 연거푸 술을 마시는 남준. 그리고 알 수 없는 짜증에 잠긴 정국이였다.







탄소의 짝사랑 대상 전정국 X 2년째 짝사랑 중인 김탄소 X 소개팅남 김남준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제가 경험해봤던 상황이라 더욱 몰입이 잘 되네요.
호출 눌러놨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부탁드릴게요😄

6년 전
감사 드려요! 오늘 최종화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그리 좋은 글이 아니라 다음에 더욱 좋은 글로 찾아 뵙겠습니다.
6년 전
독자2
하 작가님 재미있어여 ㅠㅠ 신알신 누르고 갑니다! 작가님 화이팅입니다
6년 전
감사 합니다, 응원 덕분에 오늘 최종화를 쓸 수 있었습니다. 돌아올 외전에서 더욱 발전된 내용으로 인사 드리겠습니다!
6년 전
독자3
작가님!! 궁금한게 있는데요 여기서 탄소랑 정국이 등등 나이설정은 어떻게 되어있나요??
6년 전
원래 탄소와 정국이 남준인 스물셋으로 윤기는
스물일곱으로 생각 했는데 성숙 할 경험이 적었던 혹은 느낄 기회가 몇 없던 불완전한 20대를 표현 하고 싶어 탄소와 정국이 남준인 21살 윤기는 복학까지 했다는 전제에 24살이에요!

6년 전
독자4
우왕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달 읽을게용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엔시티 [NCT/해찬/이동혁] 그냥, 같이 하교하는 게 보고 싶어서 쓴 썰16 동글동혁동글 06.12 03:03
엔시티 [NCT/정재현/김동영] 봄은 겨울이 꾸는 꿈' 上9 프롬 06.12 00:0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프로듀서 너탄 07 (부제: 용기)8 꾸깃왕자 06.11 23:39
엔시티 [NCT/정재현] 오빠 친구 정재현 지독하게 짝사랑하는 썰 1534 내가사랑했던이.. 06.11 23:19
세븐틴 [세븐틴/권순영/최승철] 복숭아 시즌 2 10: 그 애 (권순영 번외)11 Bohemian Heal 06.11 22:34
엔시티 [NCT/재현] ME 가수 여주랑 재현이 재회하는 거 보고 싶어 2 65 ME 복어 사람 06.11 22: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석진] 방탄 홍일점 글에 왜 남주 김석진 없냐 EP 2018 FESTA : 방탄 회식19 꽃놀이패 06.11 21:3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위험한 방탄소년단〃833 백소 06.11 19:43
엔시티 [NCT] Johnny's-[________]19 박제계정 06.11 17:58
엔시티 [NCT/제노] ME 동혁이 누나 여주랑 짱친 제노 보고 싶어 35 ME 복어 사람 06.11 01:23
엔시티 [NCT/해찬] 그냥 이 때쯤의 파릇푸릇 동혁과의 연애 썰 보고 싶다6 동글동혁동글 06.11 01:18
엔시티 [NCT] 엔시티와 함께하는 조선마법실록 0015 캔두 06.11 00:24
엔시티 [NCT] 놀러오세요 수인의 도시 NCITY ! 124 카일 06.10 23:3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같은 회사 직원 너탄X회사 팀장님 전정국 조각 또다른 번외46 침벌레 06.10 23:19
세븐틴 [세븐틴/권순영/최승철] 복숭아 시즌 2 09: 남사친이 앞집으로 이사를 왔어요. + 작은 번외2 Bohemian Heal 06.10 22:2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김태형의 세계 0124 달감 06.10 22:06
뉴이스트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이별 일기 E18 지우주 06.10 22: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전정국] 이복남매인 여주 밀어내려 발악하는 태형을 쓰자91 사향고양이 06.10 22:02
엔시티 [NCT] 고딩 00즈 15 누가 루카스 얼.. 06.10 21:55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섹시한 황민현 1859 별나비 06.10 21:49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 홍일점 kakaotalk 2034 먹방동아리 06.10 21:4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가짜남편 0199 설탕슈가 06.10 19:5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박지민] 일말의 기대(一抹期待) _제3화4 화연 06.10 19:2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애(?) 아빠 도전기.01(민윤기편)8 화양동 탄소 06.10 17:15
엔시티 [NCT/재현] ME 가수 여주랑 재현이 재회하는 거 보고 싶어 68 ME 복어 사람 06.10 17:09
방탄소년단 안녕!151 침벌레 06.10 16:46
엔시티 [NCT/나재민] 사촌동생 친구랑 미국에서 몰래 연애하는 썰 1820 나나얼굴꿀잼 06.10 16:29
추천 픽션 ✍️
thumbnail image
by 한도윤
“너 아직도 이 노래 들어?”나는 슬이에게 물었다. 하지만 슬이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나는 그녀를 위해 말없이 노래를 들었다.내리쬐는 햇빛에 구름마저 부서져 버릴 것 같은 여름날, 카페베네 과일 빙수를 앞에 두고 싸웠던 지난날이 온전히 기억난다. 토이를 유독 좋아했던 그녀 귀에 이어..
thumbnail image
by 1억
저는 불륜녀입니다_ 사랑하는 파도에게w.1억  청소가 끝나고는 ##파도가 우석에게 목례를 했고, 우석도 같이 목례를 했다. 교무실에 따라가려고 했는데.. 지금 가면 또 이상하게 보이려나.막상 가서 놓고 온 거 있다고 하는 것도 웃기고.. 밀대걸레를 든 채로 우석은 바보처럼 나가는 ##파도의 뒷모..
thumbnail image
by 1억
저는 불륜녀입니다_사랑하는 파도에게w.1억  "선생님! 불륜은 나쁜 거죠?""어?""옆반 선생님이 불륜은 나쁜 거래요."나는 불륜을 저질렀다. 불륜을 저지른 희대의 썅년이다."쌤보고 불륜을 했대요! 근데 쌤은 착하시니까 그럴리가 없잖아요!""…….""순희 쌤 싫어요! 매일 쌤 보면 욕해요. 쌤 싫어하..
thumbnail image
by 콩딱
" 아저씨 오늘부터 출장이라고 했죠? " " 응. 2일정도? " " 되게 보고싶겠네 " " 나도 많이 보고 싶을 거 같네. "" 중간중간에 안 바쁘면 연락해요! " " 바빠도 할게요. " 내 이마에 짧게 뽀뽀하더니 인사하고 가는 아저씨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 되게 냉미남 같은 얼굴로 저..
by 고구마스틱
귀공자랑 폭군 보고 온 사람들이 보면 좋을 듯제목 그대로 귀공자에서 폭군으로“그림은 염병. 뒤지게도 못 그리네”벤치에 앉아서 풍경 그리고 있던 최국장 어깨를 툭 치고 옆에 앉는 폴.“그래도 저번보단 늘지 않았나”“지랄. 그거 갈매기냐?”최국장 그림 속 물 위에 떠다니는 뭔가를 보고 묻는..
thumbnail image
by 콩딱
번외편으로 들고왔어요! 눈물의 여왕 보고 시한부인 여주와 남친 지훈아찌와 그런 늒ㅋ힘 요즘 생각이 막 안 나서 ㅠㅠ 쉬는 타임!!! 요즘 몸 상태가 별로 안 좋은 것 같다뭔가 체력이 딸리고 두통이 심해지고 속이 아프다던가 며칠 전에 한 행동이 기억 안 나고그래서 아저씨 몰래 병..
전체 인기글 l 안내
9/27 5:50 ~ 9/27 5: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