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성찬
꼬잉또오잉 전체글ll조회 44843l 9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내가 원래 변백현이랑 잘 싸우는 편이 아니야. 싸워도 변백현이 다 져주니까 사실 투닥대는 선에서 끝나고..근데 저번주에는 진짜 심각하게 싸웠지.   

사실 내가 변백현이 하지 말라는 짓 다 한건 맞아. 근데 하필 서로 예민해진 시기에 걸려버려서 크게 싸웠어. 변백현이 제일 싫어하는 것 중에 하나가 병원에서 몸 조심 안하는 거거든. 근데 내가 성격이 되게 급하고 앞뒤 생각안하는 기질이 있어서 변백현이 진짜 싫어했어, 그런 행동 할 때마다.  

  

예를들면 엠플 급하게 따다가 손이 찢어진다거나 손이 찢어진다거나.. ㅋㅋㅋㅋ...엠플따다가 진짜 많이 다쳤어. 특히 중환자실 근무했을 때는 수액팩에 엠플 50개씩 따서 넣고 그럴 때도 많거든. 근데 그게 진통제일때는 내가 빨리 투약안해주면 환자는 그만큼 괴로워하니까 급하게 따다가 빗겨나가서 손 찢고 그러는거야. 다치면 변백현이 화내고 정색하니까 나는 항상 숨겼는데 걔는 귀신같이 알아차려.   

  

솔직히 나는 중환자실보단 응급실이 편했거든? 중환자실은 환자들 회복속도도 더디고 심적으로 되게 힘들었어. 그래서 응급실 근무중에도 계속 중환자실 로테이션 갈거냐고 그랬는데도 내가 거절했거든. 변백현은 그때마다 속터져 죽으려했구. 응급실있으면 험한 꼴 많이보잖아.  

  

그래도 뭐, 응급실이랑 외과 병동 있을 때 변백현을 제일 많이 봤으니 난 만족했지. 엄청 지치고 그럴 때 변백현 얼굴 한번 보면 기분 좋아지고 그런단 말야. 쨋든 백현이는 인턴이니까 여기저기 많이 돌아다녔는데 요새 쭉 나랑 응급실에서 근무하고 있었어.  

  

언제 어디서든 사고는 터지고 응급환자는 생기는 법이잖아? 그날도 조용히 지나갈 순 없었지. 공사현장에서 자재가 한꺼번에 떨어지는 바람에 부상자가 많다고 다 우리병원으로 오는 중이라며 전화가 온거야. 연락받고 응급팀들 비상걸려서 나는 구급차에서 내릴 환자 바로 받아서 들어올 준비 하고 있었고 변백현은 계속 나보고 조심하란 말만 되풀이했어.  

  

한 10분정도 지났나, 구급차가 병원으로 들어오고 구급대원 씨피알하면서 들어오는거야. 딱봐도 씨피알 오래해서 땀 뻘뻘 흘리길래 내가 터치해서 침대에 올라타고 씨피알 시작했어. 자세 잡고 바로 심장압박 하는데 변백현이 베드잡고 대기하다가 미친듯이 달려오는거야.   

  

"비켜, 비켜!!! 내려와!!"  

"베드 어디있는데?!"  

"아니 씨발, 내려오라고!!!"  

  

변백현이 얼굴 새빨개져서 내려오라고 소리지르면서 달려오는데 환자 자리 옮길 베드는 없고 혼자 달려오니까 내가 베드 어딨냐고 물었지. 근데 얘가 바로 환자 옮기던 베드잡고있던 사람들 손으로 다 쳐내고 내 어깨를 엄청 세게 잡고 끌어 내리는거야. 진짜 찰나였는데 내가 깜짝 놀라서 심장압박하던 손이 올라가버렸어.  

  

그래서 그대로 환자 목을 눌렀는데 순간 목에서 피가 팍 튀더니 내 얼굴이랑 옷이 피투성이가 됐고..나는 갑자기 화내는 변백현때문에 놀라서 침대에서 떨어진상태로 멍하니 있었어.   

  

"왜그래? 백현아, 왜그래?"  

"감염이예요, 아. 씨발..진짜.. "  

"무슨 감염..어.? 백현아, 응?"  

  

감염위험 있는 환자 오면 베드나 환자 몸에다가 감염스티커 붙이고 온갖 서류에 감염 도장 찍는거 있거든? 그래서 원래 구급차 내리자마자 받는 서류에 감염도장이 찍혀있어. 대게는 도착전부터 전화로 알고있던지..  

근데 이번에 무슨 오류가 난건지 아무 표식도 없었고 나는 아무것도 모르고 마스크도 안낀거지.   

  

멍하니 앉아있으려니까 변백현은 바로 식염수 들고와서 내 코랑 입주변 미친듯이 씻어내고 백신주사를 잡히는대로 가져온거야. 진짜 예전처럼 주사무서워해서 다정하게 찌르던 변백현도 없고 바로 내 팔 걷어붙이더니 입으로 주사 따서 찌르고, 다 들어가면 다시 같은곳 찔러서 약물 넣고 그걸 반복하는거야.   

  

"아, 아파.. 아파 백현아..아파.."  

"채혈도구 가져다 주세요, 빨리."  

"변백현!!"  

"가만히 있어!!"  

  

한 5번정도 찔리니까 팔이 아려오는거야. 그래서 내가 팔 빼면서 그만하라고 소리지르니까 변백현이 팔 꽉 잡더니 움직이지도 못하게하고 남은 주사까지 다 찔러 넣었어. 나는 아파서 무서워서 엉엉 울고있고 변백현은 애써 평정심 찾으려하는게 보이고..  

  

변백현이 그렇게 눈 뒤집혀서 달려드는 거 처음 봤거든. 병원에서 아무리 안좋은일이 있어도 나랑 심하게 싸워도 내가 아파하는거에는 되게 예민했던 애였어. 그래서 예전에도 주사한번 놓느라 쩔쩔 맸었는데. 그랬던 애가 아무것도 안들리는듯이 마구잡이로 찔러대니까 무섭기도 하고 ..좀 내가 알던 백현이가 아닌 느낌? 거기다가 감염환자 접촉에 두려움은 배가 됐었고..  

  

주사를 너무 마구잡이로 넣으니까 나중에 실핏줄이 안에서 터졌는지 빨갛고 파랗게 멍이 들어서 부어오르는거야. 근데 거기다가 또 찌르고 또 찌르고ㅠㅠ나중에 너무 아파서 반대쪽 손으로 주사놓는 백현이 손을 탁 쳤는데 그게 또 날아가서 백현이 얼굴을 스쳤어. 그래서 애 얼굴에 길게 스크레치 나면서 피가 맺히는데 난 그거보고 또 놀라서 울고ㅠㅠ진짜 총체적 난국이었어..  

  

옆에서 준면오빠가 채혈도구 가지고 왔는데 변백현이 팔을 묶어놓고선 혈관을 못찾는거야. 얘가 이런적은 한번도 없었거든. 매번 그랬듯이 얜 자기 혈관도 잘 찾는앤데 손을 덜덜 떨면서 헛찌르기만 4번을 하는거야. 난 백현이가 잘못찌른 것 때문에 피만 줄줄 흘리고 있고. 보다못한 준면오빠가 변백현 옆으로 치우고 바로 채혈 한다음에 검사실로 혈액을 보냈어.   

  

"감염환자긴 한데..외부 감염 위험자는 아니래. 혈액끼리 섞인거 아니니 괜찮을 거야. 일단 검사실 보내놨으니까 이따 결과 확인하자.ㅇㅇ이는 들어가서 씻고, 백현이도 손 닦아. 옷도 갈아입고."  

  

아, 외부감염 환자 아니구나.. 이말 듣는 순간 몸에서 힘 쫙 풀리고 응급실에서 울음터뜨리는 간호사들도 있고, 뭐 그랬지. 나는 진정이 안되서 계속 끄윽거리고 있고. 변백현도 보니까 의자에 앉아서 한숨 돌리는지 한손으로 이마짚고 고개 숙이고 있는거야. 그래서 내가 변백현 옆으로 가서 슬금슬금 손 잡고 이름을 불렀는데.  

  

"백현아, 괜찮.."  

"가서 씻어."  

  

나 쳐다보지도 않고 잡힌 손 슥 빼내더니 그대로 응급실에서 나가버리는거야. 나는 빠진 손만 쳐다보고 있고, 준면 오빠가 오더니 피투성이 가디건 벗겨주고 걷어붙인 팔 내려주려고 하는데 팔이 다 부어서 옷이 내려가지도 않아.  

  

"팔 너무 많이 부었는데? 옷 벗을 수 있겠어? "  

"..."  

"팔 찢어줄까? 그냥 이거 버릴래?"  

"..."  

"그래, 그냥 이거 버리고.. 팔 찢어줄테니까 벗어서 버려 그냥. 알겠지?"  

"..."  

"혼자 올라갈 수는 있겠어?"  

"..응.."  

"데려다 줄게, 가자."  

  

오빠가 나 부축해서 일으켜세우고 난 아까 백현이 모습 계속 되새기면서 충격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었지. 오빠가 안 부은 팔 쪽 잡고 나 추스르면서 복도 천천히 걷고 있는데 저 복도 끝에서 변백현이 타박타박 걸어오는거야. 그 찰나의 표정이 너무 무서워서 쿵덕쿵덕거렸는데 변백현은 미동도 없이 걸어와서는 오빠한테 결과지 비스무리한걸 넘겨주고선 슥 지나가는거야.  

  

예전같았으면 나 한번 괜찮냐고 물어봐줬을 법도하지. 아니 한번물어보는게 아니라 내가 오빠한테 부축받고있는 거 자체를 눈뜨고 못봤을거야.   

  

"검사결과 벌써 나왔네. 감염아닌거 확실하게 나왔으니까 걱정말고 푹 쉬고.."  

"..."  

"..아, 백현이는..니가 신경 좀 써줘."  

"..."  

"레지던트 밟을 날 얼마 안남아서 많이 힘들거야, 그래서 그래."  

  

나도 백현이가 힘들어하는건 알고 있었어. 요새 통 잠도 못자고 매일 근무 끝나면 책보고 공부하느라 집도 안가고.. 가봐야 옷이 다 떨어져서 가거나 빨래하러가거나. 그정도였지. 게다가 나도 내 밑에 신입 들어오고 프리셉터 되고 그러다보니 힘들어졌던거야. 서로 순식간에 닥쳐온 일이 산더미라 신경써줄 새도 없었고 나는 나대로 연락 뜸한 백현이한테 서운했었고 만날때마다 틱틱대는 내가 백현이도 많이 짜증났을거야.  

  

"기운 차리고, 정신도 차리고 가서 씻어."  

"..."  

"백현이한테는 내가 잘 말해볼게."  

  

ㅡ  

  

  

  

그렇게 나는 지친상태로 당직실에서 쓰러지다시피 잠들었고 백현이랑도 계속해서 연락은 없었어. 다음날 출근을 했는데 잠을 한숨도 못잔건지 백현이 얼굴이 진짜 심각한거야. 애가 저렇게 초췌했을 때가 있었나싶을정도로..  

  

"선생님~여기 엠플 믹스 좀 해주세요. 50에 50이요."  

"아, 네? 네."  

  

50에50..이것만 생각하려고 계속 50에 50만 생각했는데 자꾸 앞에서 지나다니는 변백현이 보이는거야. 그렇게 넋놓고 백현이 지나다니는 것만 쳐다보다가 또 엠플에 삭하고 손이 빗겨나갔어. 반사적으로 아, 소리가 나고 변백현도 반사적으로 내쪽을 쳐다봤어.  

  

"아..아, 손이 미끄럽나보다.."  

  

내가 멋쩍게 쳐다보니까 변백현이 빠르게 걸어와서 주머니 속에 반창고를 꺼내가지고 붙여줬어.   

  

"사람이 말을 하면 좀 듣는척이라도 해."  

  

변백현이 딱 저렇게 얘기하고 내 눈 쳐다보는데 순간 내가 너무 무서워서 다리 힘이 턱 풀리는거야. 살면서 저런 목소리 처음 들어봤거든. 그 걱정된다는 목소리가 아닌 진짜 지치고 지겹다는 분위기같은게 확 풍겼어.  

  

"내가 말하는 게 너는 들리긴 해?"  

"..."  

"내가 벽에다 대고 얘기하는 기분이야. 감염환자 조심해라, 난폭한 환자 들어오면 나서지 마라. 제발, 제발 몸조심 좀 해라.. 3년동안 들었던 거 아니야?"  

"..."  

"그리고, 엠플 딸때 정신팔지 말고. 위에서 이렇게, 똑 한번에 따면 손 안다친다고 이것도 내가 6번째 얘기하잖아."  

"..."  

"이제는 니가 알아서 해야겠다."  

"..."  

"나도 할만큼 했으니까, 애도 아니고."  

  

벙져있는 나를 두고 뒤돌아서 가나 싶더니 다시 돌아와서 내 오른쪽 팔을 꾸욱 누르는거야.  

  

"아,"  

  

내가 반사적으로 백현이 팔 쳐내고 내 팔 움켜잡으니까 한숨 푹 쉬더니 진짜 그대로 뒤돌아서 갔어. 그 와중에도 나는 백현이 뒷모습 쳐진거 보고 살빠졌나 걱정하고..정작 백현이는 지쳐서 나가 떨어진 느낌인데.  

  

  

  

  

  

ㅡ  

  

  

  

  

  

  

  

네..염치가 없죠.. 제가 염치가 없어요.. 왜 이제 왔냐 물으신다면.. 정말 많은 일이 있었답니다..아 아니 핑계죠 이것도.. ㅠㅠㅠㅠㅠㅠㅠ  

사실 엄청난 일은 2월에 끝났는데..네..대학가니까.. 술먹고 토하고의연속이더군요..술먹고 토하고 보니 중간고사.. 엄청난 방대한 전공공부에 전 휩쓸려 밤샘을 하고.. 그렇게 시험이 끝나고 술먹고 토하고..  

  

남아 있으신가요 마이러버들ㅠㅠㅠㅠ.없어도 할말은 없어요 죄인은 할말이없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9년 전
독자2
이거 진짜 오랜만에 봐여 헐 내가 첫번째ㅇ야 헐 사랑해요 오늘 정주행해야지
9년 전
독자3
(오열)
9년 전
꼬잉또오잉
저도 오열ㅠㅠ 스릉해용..♥
9년 전
독자4
아진짜대박 ㅠㅠㅠ기다렷어요ㅠㅠㅠㅠ오랜만에정주행이나해야겟어요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ㅠ3ㅠ알라뷰 빵야빵야ㅜㅜ
9년 전
독자5
아 진짜ㅠㅠㅠ 백현이가 힘들어서 일꺼야ㅠㅠ여주야 점만 참고 기다려ㅠㅠㅠ쫌만 참아봐ㅠ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저가트면 백년이고 기다릴수있을텐데요. 백현이라면......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꼬잉또오잉
♥3♥ ㅠ♥ㅠ
9년 전
독자7
왜케늦게오셧어요ㅜㅜㅜ보고싶엇어여ㅜㅜㅜㅜ우리밬현이너무급해하지마ㅜㅜ
9년 전
꼬잉또오잉
제가 조금..많이..쫌 많이.. 늦었더랬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
헐 자깐
ㅁ 오랜만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엉러렁ㅎ유흏윻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헝쉬ㆍ스헝ㅜㅜㅜㅜㅜㅡ험휴느누ㅜㅠㅠㅠ저도오랜만이에요ㅜㅜㅜ
9년 전
독자9
헐작가님왜이렇게오랜만이예요ㅠㅠㅠㅠㅠ깜짝놀랫잖아요ㅠㅠㅠㅠㅠㅠ그래도돌아와서다행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계속썰써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너무설레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ㅜㅜㅜㅜㅜㅜㅡㅜㅜㅠ제가 많이 오랜만이지요ㅜㅜㅜ전공지식을 탄탄히 쌓아 더 충실히..!!는 무슨 ㅜㅜㅜㅜ앞으로도 잘 부탁해용♥
9년 전
독자10
헐 의사백현이 완전 오랜만이예여ㅠㅠㅠㅠㅠㅠㅠ 제가 기다리면서 정주행을 몇번이나...!!(울컥) 이제 자주 오시는 건가여ㅠㅠ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울컥..! 자주 오고말고요..ㅠㅠ이제 곧 잉여의 끝을달리는 방학이 오잖아요?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
직가님..ㅠㅠㅠㅠ왜케오랜만에 오셨어요ㅠㅠㅠㅠ기다렸지나요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ㅠㅠ자주올게요 약속!
9년 전
독자12
헐헐 ㅠㅠㅠ완전오랜만이에여ㅠㅠㅠ이제자주오실꺼죠ㅠㅠㅠ??오랜만에다시정주행해야겟어여ㅠ
9년 전
꼬잉또오잉
약속하고 말고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
보고싶었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왤케 늦게오셨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제가..기어왔나봅니다ㅜㅜㅜㅜ저도 보고싶었어요..♥
9년 전
독자14
ㅠ와ㅈ와전오랜만이에요 ㅠ ㅠ ㅠ
작가님 ㅠ ㅠ앞ㅇㅇ론좀자주오실거죠.????

9년 전
꼬잉또오잉
네 네 그래야지요ㅠ.ㅠ♥♥
9년 전
독자15
헐ㅠㅜㅠㅠㅠㅠ다박작가님ㅠㅜㅜㅠ이게얼마만이에오ㅡㅠㅠㅠㅠㅠㅠ오랜만에정주행ㅠㅠㅠㅜㅜ사랑해여
9년 전
꼬잉또오잉
저도 사랑합니다!!
9년 전
독자16
헐작가님오랜만이에요ㅠㅠ진짜진짜보고싶었어요..
9년 전
꼬잉또오잉
저도 진짜진짜보고싶었어요!!!
9년 전
독자17
헐 저 이글만 기다린거 아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제 언제오시나.. 하고 글도 다시 조금 보구그랬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아 헐 감동..ㅠㅠ♥ 제가 나빴어요ㅠㅠ내가나빴어 내가..ㅜㅜㅡ
9년 전
독자18
헐.................정말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쪽지창에 꼬이또오잉님 새글이 올라왔다길래 꿈인줄 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진짜 안오시는줄 알았잖아요ㅠㅜㅜㅜㅜㅜㅠㅠ제 사랑 다드세여ㅠㅜㅜㅜㅜ오랜만에 정주행이나 할까봐요ㅠㅜㅜ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와구와구 우걱우걱 사랑 다먹었당\(^o^)/
9년 전
독자19
ㄱㅣ다렸엉ᆢㄷㅠㅠㅠㅜㅠㅠㅠㅡ진짜내일도꼭오세요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내일..!!!! 오늘 밤 불사질러 달려볼게요!!! 왜냐하면 내일은 1교시니까!
9년 전
독자20
작가님 오랜만이에여ㅜㅜㅜ왜이렇게늦게오셨어요
보고싶었ㅓㅇᆢㄷㅜㅜㅜㅜㅜ백현이랑 알콩달콩한거보고싶은데ㅜㅜ상황이여의치않으니 자꾸 엇나가네요ㅜㅜ백현아 화풀어ㅜ

9년 전
꼬잉또오잉
다시 돌아오겠죠 뭐..후비적.. 흡..오랜만입니당..♥
9년 전
독자21
흐엉 ㅠㅠㅠㅠㅠㅠ오랜만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실 얼마전에 갑자기 어 간호과가서 백현이랑 병원에서 연애하는 글쓰던 작가님 왜 못오시지 학교 바쁘신가?햣는데ㅠㅠㅜㅠㅠㅠㅠㅠ오늘 글뙇떠서 감동 ㅠㅠㅠㅠ짱감동 ㅠ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사실 간호학과 굉장히 재미없더라구요 (속닥속닥) 전공책은 뭔소린지도모르겠고.. 병원로맨스따윈 존재치않고.. 자주올게요 이제♥..♥
9년 전
독자28
작가님 ㅓㄴ제던지 기다릴수 있어여! 그나저나....큥이.....ㅠㅠㅠㅠㅠㅠ으으 여주가 돞안고...둘ㅇ 언제 알콩달농해여?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훔..글게유 알콩달콩하면 솔로인제가 베알이꼬여서...하...
9년 전
독자22
작가님 긴 말 필요 없구여 제 사랑부터 받으세요
9년 전
독자23
♥♥♥♥♥
9년 전
독자24
진짜 기다렸어요 작가님ㅠㅠㅠㅠ많이 바쁘실거라고 생각은 했는데 정말 오랜만에 뵙네요ㅠㅠㅠㅠㅠ아 진짜 야자 끝나고 작가님 글ㅂ보니까 행벅
9년 전
꼬잉또오잉
야자 끝났어요?! 수고했어요!! 투닥토닥토닥 퍽퍽
오랜만이지용 ♥

9년 전
독자25
헐 대박 오랜만이에여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 내일 개교기념일인데 오늘 밤은 작가님 글로 정ㅇ주행 합니다! 앞으로 자주 봤으면 좋을 것 같아요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우와 내일 개교기념일이에요? 저는 1교시랍니다 하하.. 힘..!!
자주 보도록해요♥

9년 전
독자26
엄청기다렸어요ㅠㅠㅠㅠ 많이바쁘실텐데 그래도 이제 자주 볼수있는거죠 ㅎㅎ? 그래도 바쁘면 몸관리 먼저 하면서 좋은글써주세요 ^^
9년 전
꼬잉또오잉
저야 자랑거리라곤 튼튼한 몸뚱이뿐..! 고마워요ㅠㅠ♥
9년 전
독자27
저암호닉신청해도되나요?ㅠㅠㅠㅠㅠㅠ진짜작가님돌아오신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ㅠ진짜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저진짜그때부터기다렸는뎅ㅠㅠㅠㅠ와주시니정말감사합니당ㅠㅠㅜㅜㅜ글도정주행ㅇ여러번했거든요ㅠㅠㅠ우와ㅠㅠ하루가기전에행복해여ㅠㅠ작가님사랑합니닷♥♥♥♥간만에정주행또해야겠네여 후하후하
9년 전
꼬잉또오잉
흑흡끕 암호닉이라니ㅠㅠ드릴것도 없는 제게..★ 신청해주시면 넣을게요! 존재하긴하거든요 암호닉목록이란게..★
9년 전
독자40
밍글맹글로신청할께요!!!!!그럼전정주행하러가겟슴당
9년 전
독자29
헐 이거 진짜 오랜만인데 햐 아직도 재밌내여 나중에 정주향한번해야겠어여ㅠㅠㅠㅠㅠ 너무 재밌어여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말투 왜케 씹덕터져요? 사랑해요
9년 전
독자30
헐 세상에 이게 얼마만ㅁ이야....
9년 전
꼬잉또오잉
헐 세상에 사랑해요..♥
9년 전
독자33
작가님 기다리다가 목 빠지는줄 알았자냫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줘서 고마워여 하트하트
9년 전
꼬잉또오잉
ㅜㅜ기다려줘서고맙죠 하트하트♥3♥
9년 전
독자31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저도 오랜만이에요ㅜㅜㅜㅜ
9년 전
독자32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작가님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저도 보고싶었어요!ㅜㅜ♥
9년 전
독자33
헉 작가님.........흐어유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돌아오셨군요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비회원댓글이제야풀렸네요^3^ 저도보고싶었어요!!!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꼬잉또오잉
네 더 피터지게 싸우는거 들고올게요! 아윌컴백!
9년 전
독자35
대박 작가님 진짜 돌아와주신것만해도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기분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허유ㅠㅠㅠㅠ늦게동안안왔으니깐 폭풍연재콜???????
9년 전
꼬잉또오잉
콜!!!^^!...!!!!
9년 전
독자36
할갑자기신알신울려서널랫어여!!!대박대박ㅠㅠㅠㅠㅠ오랜만 ㅣㅠㅠㅠㅠㅠㅠ다음편엔둘이피터지개싸우는거에여?좋다ㅠㅠㅠㅠ그래더백현이가걱정해서그러는거니까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신알신 아직 안지우셨다니 감..동...♥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꼬잉또오잉
ㅠㅠ헐 와 진짜신기해요..ㅠㅠㅠ암호닉 당근되지요! 제가 뭐라고 굽신굽신..ㅜㅜ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꼬잉또오잉
네엡♥..♥
9년 전
독자39
완전완전 기다렸어여ㅠ 글잡오자마자 보여서 눈 비비고 확인하고 달려왔어영ㅠㅠㅠ역시 자까님 짱짱걸!!bb
9년 전
꼬잉또오잉
완전완전 감사해요ㅠㅠ이제 자주 보일게요..!!!!
9년 전
독자4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다렸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ㅜㅜㅜㅜㅜㅜㅜ잉잉 미안해요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42
소희예..요~ 기억하시려나ㅠㅠ신알신안취소하고계속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중요한일끝났다니까다행이네요잘끝내셨을거라믿어요ㅋㅋㅋㅋ 허류ㅠㅠㅠㅠ큥아ㅠㅠㅠㅠ질린거니ㅠㅠㅠㅠㅠㅠㅠ쿸으가바스라진다..☆ 바쁘면그럴수도있지ㅠㅠㅠㅠㅠ너가그러면더속상하잖니ㅠㅠㅠ아파죽겠는데ㅠㅠㅠㅠ허류ㅠㅠ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소희님.ㅠㅠ!!!기억하죠!!!! 진짜 소희님은 암호닉 안뒤져도 기억이 나용ㅠㅠㅠㅠ반가워요 우리 자주보도록 노력할게요ㅠㅠ.♥
9년 전
독자44
헐세상에나..! 우리앞으로자주봐요ㅠㅠ 저도많이찾아올게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3
헐 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기다리고있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ㅠㅠㅠ기다려주셔서 감사해요♥3♥
9년 전
독자45
헣진짜진짜기다렸어여ㅠㅠㅠㅠ아ㅠㅠㅠ헐대밧진짜...와....진짜ㅠㅠㅠ돌아와주셔서감사해여ㅠㅠㅜ
9년 전
꼬잉또오잉
엉엉 제가 감사하지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6
방금 뜬거 보고 정주행하고 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레아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이러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암호닉 신청해도 되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Jane으로 신청해도 되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아 날 가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김씨는 아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날 가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ㅜㅜㅜㅡ김씨가아니라니ㅜㅜㅜㅜㅜㅡㅜㅜ슬프지만..!!!암호닉 넣을게요 감사해용♥
9년 전
독자46
ㅠㅠㅠㅠㅠㅠㅠ저주행하고드디어다읽었네요ㅠㅠㅠㅠㅠㅠㅠ정말취향저격이예요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제가본것중에최고에요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이렇게열심히안하는대ㅜㅜㅜㅜㅜㅜㅜㅜ자주오실수있는한자주와주셔야해뇨!!!!!!!!잘읽고가요~
9년 전
꼬잉또오잉
수고했어요^0^ 다음에 또봐요!
9년 전
독자47
헐 저 행성이예여
맞나..맞죠 제 ㅠㅠ아모닉....ㅠㅠㅠㅠㅠㅠㅠ가물해졌자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이거언제오나했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언제ㄴ가 오시겠지ㅠㅠㅠ하고 기다렸는데 드디어....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행성님 알죠!!!진짜짓짜!! 사실 저 암호닉많은거아니라서 거의다 알아요 ㅎㅎㅎㅎㅎ감사해요징짜..♥
9년 전
독자59
다시오셔서 다행이예여....ㅠㅠㅠㅠㅠㅠ
암호닉잊어버릴까봐 메모장에 적어..듐........ㅠㅠㅠㅠㅠ
언젠가 오실꺼야 하구ㅠㅠㅠㅠ

9년 전
독자48
작가님진짜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ㅜㅜㅜㅠㅠ보고싶엇어요ㅠㅠㅠㅜㅠㅠㅠㅜㅜㅠ싸우지마ㅜ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오랜만입니다.~~~~♥
9년 전
독자49
허류ㅠㅠㅠ많이 힘들겠다ㅠㅠㅠㅠ 팔은 괜찮은건가ㅠㅠㅠ
9년 전
독자50
ㅠㅠㅠㅠㅠㅠ오ㅐ 이제야 오셧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ㅠㅠㅠㅠㅠㅠ절 매우 치세요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1
끄앙ㅠㅜㅠ 재밌어서 1부터계속봣어요ㅜㅠ 신알신해용
9년 전
꼬잉또오잉
신알신 감사합니당^**^
9년 전
독자52
ㅠㅠㅠㅠㅠ끄앙 작까님 짱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무슨일 생긴줄 알고 엉엉 ㅠㅠ 그나저나 백현이 말 안듣는 여주 쫌 혼나야쓰긋네ㅠㅠ 다치지마ㅠㅠㅠㅠㅠ배쿄니마음아프니깐 ㅠㅠ 너네둘은 티격태격하면서 꼭 붙어있을때까 좋으니깐 ♥ 오랜만에 다시 정주행 해야겠어용ㅇㅇ
9년 전
꼬잉또오잉
저도 짱보고싶었어요 ㅠㅠ 정주행이라니..사랑합니당..
9년 전
독자53
헐ㅠㅠㅠㅠ기다렸어요ㅠㅠㅠㅠ반갑고 기쁘네요ㅠㅠㅠ암호닉 신청받으시면 꽃잎으로 껴주세요.. ☞☜ 제가 이주전쯤에 가입하게 됐는데 이렇게 작가님 글에 구독료를 내고 보게되서 신나네용ㅎㅅㅎ!!!! 내일 날 잡고 정주행 해야겠어요 (/^o^)/♡♥ 제 사랑을 드세요
9년 전
꼬잉또오잉
꽃잎님! 사랑 다 머것당 웅야웅야
9년 전
독자54
ㅠㅠㅠㅠㅠㅠㅠ오늘밤에정주행다햇네요..ㅎ...신알신하고갈게융!!
9년 전
꼬잉또오잉
핫..새벽 정주행이라니 사랑함당
9년 전
독자55
대박오랜만이예여!!!!!!!!!! 대애박!!!!!!!!! 오랜만에왔는데 싸우기 있기 없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잉잉어어ㅓㅇ
9년 전
꼬잉또오잉
싸우기 있기!!!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꼬잉또오잉
정쟁 싱나게 달리고 오세요^~^!
9년 전
독자57
으아아ㅏ아아아ㅏ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셨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셧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신거만으로도감사한걸요..흡...ㅠㅠㅠ대학가면..그러쳐..신입생들은하루하루가바쁘져..다알아여ㅠ_ㅠ!!!!!!!!!!!!!!그래도와주셔서고맙습니다ㅠㅠ곧기말고사도다가올텐데...그래도이제자주와주세요..그러니까, 몇개월씩은..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진짜기다렸어여ㅠㅠㅠㅠ이거완전재밌고그래서진짜..흡...ㅠ_ㅠ......신알신해논글들이어째다들알림이울리질않아서...요새진짜볼거도없고그랫는데..ㅠㅠ흡..작가님오셔서너무너무반가우ㅓ요ㅠㅠㅠㅠㅠㅠㅠ이전에암혹닉을받으셨었는지..했으면제가신청했었는지기억은안나지만..댓글은진짜꼬박꼬박남겼었는데!!!어쨌든 새로할게요!!!다시돌아오셨으니까!!!![변골반]이걸로암호닉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주오셔요ㅠㅠㅠㅠㅠㅠ흑ㅠㅠㅠㅠㅠ다음편궁금..ㅠ_ㅠ..백현아..ㅠ_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지치지마ㅠㅠㅠㅠㅠ앙대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흡..맞아요..사실 신입생이라 무쟈게 바빠써여..ㅠㅠㅠㅠㅠ는 핑계 ㅠㅠ고3때도 잘만 썼으면서 ㅠㅠㅠ나레기 매우 치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변골반님 암호닉 신청했었자나여ㅠㅠㅠㅠㅠ내가 다 기억하는뎅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8
아ㅠㅠㅠㅠㅠㅠㅠ 변백현ㅠㅠㅠㅠㅠㅠ 지친거니ㅠ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에너자이져 백혀니!
9년 전
독자60
정주행끝까지다했어여ㅋㅋㅋㅋㅋㅋ완전잼나여ㅠㅠㅠㅠㅠ신알신까지하고갑니다ㅋㅋㄱㄱㅋㅋㅋㅋㅋ자주와주실거져?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꼬잉또오잉
정주행 하느라 수고하셨어요!자주 오고말구요~
9년 전
독자61
비회원인데 정주행했어요 !!!!!!!!!!
완전재밌어요 의학드라마보는기분!!!!!!!!!!!!! ㅇ ㅏ두큰두큰

9년 전
꼬잉또오잉
비회원님!!!ㅠㅠㅠㅠ내가 사릉사릉하는 비회원님 앞으로 자주자주봐용!
9년 전
독자62
헐..
9년 전
독자63
여주가 좀많이 답답이긴하지만 백현아ㅠㅠㅠㅠㅠㅠ엉엉엉ㅇ
9년 전
꼬잉또오잉
ㅠㅠ엉엉 내가 젤나빠 나레기 ㅠㅠㅠ
9년 전
독자64
헐 대박 오랜만이에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신알신보고 급하게 달려왔네요ㅠㅠㅠㅠㅠㅠㅠ이제 백현이도 지친건가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뭠가 응급남녀? 떠오르면서 막 아련아련..☆ 백현이가 많이 예민해서 그렇겠죠?ㅠㅠㅠㅠ다시 달달하던 모습 보고싶네여 벌써ㅠ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헉 맞아요 응급남녀랑 뉴하트 생각하면서 쓴거 많아용 ^*^!! 제가 사실 의학드라마더쿠라서..의덕..
9년 전
독자65
허거덕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대애박 완전 오랜만이시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한창 대학ㅠㅠㅠㅠ아 간호학과 재밋으신지........작가님 술먹고 토하고 먹고 토하고.......저흰 안그래서 다행이ㅔ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너무 오랜만이에여ㅠㅠㅠㅠㅠㅠ다음편은 빨리 오실꺼죠?
9년 전
꼬잉또오잉
술먹고 토하고..내 간덩어리..힘내..ㅠㅠㅠ..다음편 얼른들고올게요!
9년 전
독자66
헐 오랜만이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 오랜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안오나 기다렸네 증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오랜만에 오는 백현이는 무서워여...다시 달달해져라ㅠ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겁나 오랜만이지요 ㅠㅠㅠ!!!
9년 전
독자67
저 정주행 하고 왔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가 많이 힘든가ㅠㅠㅜㅜ
9년 전
독자68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듀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9
???????????????????????작가니뮤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 울린것보규 제눈을의심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ㅁ만 기다린거 아세여ㅠㅠㅠㅠㅠ?????? 맨날 작가님 필명쳐서 들어가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와주셔서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ㅠㅠㅠㅠ진짜요..?정말이요..?저 감덩..머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0
헐대박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이게 얼마만이예요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헐..왜 이제봤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ㅏ다시 와줘서너무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감사합니다 ㅠㅠ굽신굽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1
헐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작까ㅏ님 너무 오랜만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2
헐작가님 완전오랜만이에여유ㅠㅠㅠㅠㅠㅠㅠ처음부터다시정주행하고왔서오ㅛㅅ퓨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3
아ㅠㅠㅠㅠㅠㅠㅠㅠ왜이제왓어요ㅠㅠㅠㅠ핮참기달렬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4
헐완전 오랜만이예요 ㅠㅜㅜㅠㅜㅠㅜㅠㅜ허허허허 ㅠㅜㅜㅠㅜㅠㅜㅠㅜ ㅜ정주행
9년 전
독자75
백현이 화내는거 왜때문에 이렇게 설레죠....ㅠㅠㅠㅠㅠㅠㅠ 앞으로 힘드시겟지만... 자주와주셔야해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7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
9년 전
독자77
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대박..완전 오랜만이에요..헐허류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8
지금도 암호닉 신청 가능한가요?? 가능하면 ♥글리소♥로 신청할께요.
왜이걸지금에서야 봤을까요 ㅠㅜㅠㅜㅜㅠㅜㅠㅜㅠㅜ백현아ㅠㅜㅠㅜㅠㅜㅠㅜ이제 마음도 풀리고 슬슬 가까워지는것같아서 다행이에요 ㅠㅜㅠㅜㅠㅜ곧 설레는 일도 일어나겠죠??

9년 전
꼬잉또오잉
암호닉 받을게용! 둨큰둑큰 감사해요♥
9년 전
독자7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또 이렇게ㅠㅠㅠㅠ미안해ㅠㅠㅠㅠ백현아 미안해ㅠㅠㅠㅠㅠㅠㅠ진짜 감염환자라는 말 딱 보고 저까지 심장이 쿵쾅쿵쾅 뛰면서ㅠㅠㅠㅠㅠ얼마나 긴장되었는지... 헝.. 다행이긴 한데 얼른 백현이랑 화해했으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9
헐.. 아까부터 정신없이 정주행 하다보니 이게 막글이였네요.. 이제 새글이 올라오길 기다려야한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른 다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허허ㅠㅠㅠ 백현이 좋아요 좋아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0
완전 대박 뿌듯 이제 하나밖에 읽으면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1
와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리것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설렌다이거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시작해야겟는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ㅘ아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2
헐 글 올라왔다 쿠키에요! 다음 글에 댓글 마저 달게여 아 ㅈ너무 감격...
9년 전
꼬잉또오잉
쿠키님.. 보고싶었따눙..ㅠ3ㅠ..
9년 전
꼬잉또오잉
계속 기다리구있었다능..ㅜㅜ
9년 전
독자83
정주행하고 이제야 왔어요ㅠㅠ 으아 백현아아ㅏㅏㅜㅠㅠㅠㅠㅠ 이제부터는 쓰니와 함께 달리는 독자가 되겠습니당ㅠㅠ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같이달려요~.~!
9년 전
독자84
으앙ㅠㅠㅠㅠㅠㅠㅠㅠ그러지마요ㅠㅠㅠㅠㅠㅠ그럼어떡해 직업정신이 투철한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5
다행이다감염아니여서ㅜㅜㅜㅜ백현아화풀엉...
9년 전
독자86
헐이러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7
현아....
9년 전
독자88
애공공..ㅠㅠ 백현아ㅠㅜ제발 지치지 말아줘ㅠㅠㅠ 좀만 더 힘내줘ㅠㅠ
9년 전
독자89
허류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0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백혀나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2
헐.....감염이래....무서워......그리고 백현이가 많이참아주고그랬으니깐 이제 여주가 백현이한태 그럴차례야........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행쇼했음좋겠다
9년 전
독자93
헐헐ㅠㅠㅠㅠㅠㅠㅠㅠ아 백현이가 저렇게 화내니까 진짜무섭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언른 화해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4
백현이가많이힘들었나봐요ㅜㅜㅜ
9년 전
독자95
안되는데.. 무섭다..
9년 전
독자96
와ㅜㅠㅠㅠㅠㅠㅠ진짜기다렷러여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흐어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7
와....기다렸어요ㅠㅠㅠ얼른 사이가 좋아졌으면....
9년 전
독자98
아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어어어ㅓ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9
헐..아이고ㅜㅜㅜㅜㅜㅠㅜㅜ백현이도 지치고ㅜㅜㅜㅠ징어도 지치고ㅜㅜㅜㅜ
9년 전
독자100
헐 이게 뮤야!!!!이럼 안되쟈나@!!!!!안돼ㅜㅜㅜㅜㅠ누가 감염환자 표식안해둔거야ㅠㅜㅜㅜㅜ백현아 왜때문에ㅠㅠㅜ아ㅜㅜㅠㅜ안된다ㅜㅜㅜㅜ
9년 전
독자101
아쨔정주행다해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뉴뉴뉸
9년 전
독자102
새벽부터 정주했더니 눈이아프네요ㅠㅠㅠㅠㅠ어서다 읽고와야겠어요....ㅋㅋㅋ
9년 전
독자103
와ㅠㅠㅠㅠㅠㅠㅠ진짜 십년감수했네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미아내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힘들지마ㅠㅠㅠㅠㅠㅠ ㅠ
9년 전
독자105
허류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 괘무섭다 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정색하고하면 와 ㄷㄷㄷ
9년 전
독자106
내가미안ㅇ새ㅠㅠㅠㅜㅜㅜㅜ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7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쯔케ㅜㅜㅜㅜ싸우지마ㅠㅠㅠ
9년 전
독자108
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 많이 힘드니ㅠㅠㅜㅜ
9년 전
독자109
헝백현아ㅠㅠㅠㅠㅠ그래도멋잇다상상되♡
9년 전
독자110
ㅜㅠㅠㅠ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걱정되는구나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가걱정많이했겠다ㅠㅠㅠㅠ감염환자아니라니다행이다ㅜㅠㅠㅠㅠㅠ휴ㅠㅠㅠㅠㅠㅠㅠ자꾸엇나가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후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2
헐작가님ㅠㅠㅠㅜㅠㅠ오신줄이제야알았네요..작가님신알신되있던전아이디가탈퇴되서ㅠㅠㅠㅠㅠㅠㅜ많이기다렸었는데금방올라온글보고급하게 봐요ㅜㅜㅜㅜ오늘밀렸던거 싹 정주행 해야겠네요ㅎㅎㅎ
9년 전
독자11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걱정많이했겠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4
뭉아아프지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아진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5
ㅠㅠㅠㅠ백현이 많이 힘들구나ㅠㅠㅠㅠㅠㅠㅠ 둘이 어서 화해했으면..
9년 전
독자116
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ㅠㅠㅠㅠㅠㅠ 걱정해서 그런거겠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7
ㅠㅠㅠ백현아걱정되는구나ㅠㅠ자상해라ㅠㅠㅠ저런의사가있어야되는데ㅠㅠ
9년 전
독자118
ㅠㅠㅠ제가 백현이라도 화나고 속상하고 지치고 그랬겠어여ㅠㅠ 제가 자꾸 칠칠맞아서 큰일이에요...ㅎ 예헷☆ ㅋㅋㅋㅋ죄송
9년 전
독자119
둘이 이번에 제대로 크게 싸웠네요ㅜㅜ
백현이는 걱정되서 그런건데ㅜㅜㅜㅜㅜㅜㅜㅠ
싸우는 와중에도 변백현은 다정하네요

9년 전
독자122
작가님 솔직하게 말하자면 25화 제가 제일 좋아하면 화에요..ㅎㅎㅎㅎㅎㅎ처음에 감염환자라고했을때 진짜 깜짝놀랐어요 그리고 나서 백현이 행동이 이해가됐죠. 주사 무자비하게 놓고, 큰소리 내고..다 걱정해서 그런거였는대..채혈할려고 주사놓을려고할때 백현이 손떠는거 보고 평소에 백현이랑 다르다고해서 되게 놀랐어요. 아 백현이 진짜 걱정하는구나 싶었고 또 그거에 설렜어요ㅋㅋ아 뜬금없는거에 설렠ㅋㅋㅋㅋ백현이가 걱정해서 이렇게 확 변하는거 보니까되게 특별해진것 같잖아요ㅋㅋㅋ근데 그 다음에 엄청 쌀쌀맞게 굴어서 정말 심쿵..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3
감염안되서 넘다행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4
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ㅠㅠㅠㅠㅠ넘무ㅠㅠㅠ머시써ㅠㅠㅠ박력봐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멋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많이 예민하게군만큼걱정햇다는거겟죠ㅠㅠㅠ 다정한 큥이로 돌아와;ㅅ;
9년 전
독자12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워낙 머리보단 몸먼저 나가는 ㅇㅇ이가 자기 몸생각안하고 여기저기서 다치고 조심안하니까 백혀니가 걱정되고 그런건데 틀어지겟어요ㅠ
9년 전
독자126
헐......ㅎ..헐...........화내는것도 멋있넹 ㅇㅅㅇ 사실 현실에선 살벌했겠지만...싸우지마ㅜㅜㅠㅠㅜㅜㅜ다치지도말고ㅠㅠㅜㅜㅜㅠ근데 그렇게 걱정되면 자상하게좀해주지ㅜㅜㅠㅠㅜㅜ얼마나 놀랬으면...이해는 가긴가네요...무서워ㅜㅜㅠㅠㅜㅜㅠㅠㅠㅜㅜ화해해(짝)화해해(짝)진짜 아끼는게 보이능군요...글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127
아 백현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징어 챙기는 맘이 진짜 큰게 느껴져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 보러 내달립니다
9년 전
독자128
백ㅠㅠㅠㅠㅠㅠㅜ현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9
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딘짜ㅠㅠㅠㅠㅓ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0
ㅠㅠㅠㅠ어휴ㅜㅜㅜㅜㅜㅜ얼마나 걱정을 했으면 말을 해도 듣질 못할까ㅠㅠㅠ정말 변백현이 다정다정한 의사인 건 신의 한수인듯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1
작가님오신날부터다시정주행해요!!!
9년 전
독자132
백현이ㅠㅠ많이지쳣구냐ㅠㅠㅠㅠㅠㅠ변백현같은의사남친있으면좋겟다..글잘봤어요!ㄴ
9년 전
독자133
허류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 걱정해주는거니?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4
.... 걱정은 되는데 그렇게 해버렸으니 어떻게 해야할지를 모르겠는 거였으면...
9년 전
독자135
아휴ㅠㅠㅠㅠㅠ걱정을하는데걱정을그렇게격하게해ㅜㅜㅜㅜㅜㅜ몸조심좀해라여주야ㅠㅠㅠㅜ
9년 전
독자13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걱정돼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싸우지말고 잘풀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7
허류ㅠㅠㅠㅠㅠㅠ걱정해주는거 너무좋다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8
진짜 백현이 얼마나 놀랬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째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ㅠ
9년 전
독자140
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아엉어ㅓㅇ무서워요우우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ㅠㅠㅠㅠ식겁했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2
ㅠㅠㅠㅠ변박ㄱ현화나심...ㅠㅠㅠㅠㅡ무서워ㅠㅠㅜ근데또죠음..와...이런남자어ㄷ ㅣ있나요ㅠㅠㅠㅠ에스엠에있나요ㅠㅠㅠㅠㅠㅠㅠㅜ데려가고싶다
9년 전
독자143
아...어떡해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무서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4
아 정주행하는데 진짜 심쿵 ㅠ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옆에서 도와주는 사람이 있으면 진짜 간호도 할 만할 텐데요
9년 전
독자145
ㅠㅠㅠ깨지면안되는데ㅠㅠㅠㅠ근데 내가백현이여도ㅠㅠㅡ그럴듯ㅠㅠ 진짜누가감염환자라는데 옆에붙어있겠어ㅠㅜ
9년 전
독자146
백현이랑헤어지는거아니죠???ㅠㅠㅠ
9년 전
독자147
백현아ㅠㅠㅠㅠㅠㅠ걱정해주는것봐ㅠㅠㅠ그래도싸우지는마라제발..
9년 전
독자148
오우 이러다가....ㅜㅜㅜ 둘이... 안되...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49
아아아아 백현아 왜그래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ㅡ내가미안해ㅠㅠㅜㅠㅜㅠㅜㅜ그로지마ㅠㅠㅠㅠㅠㅜㅠㅜㅠㅠㅜㅠㅠㅜㅠㅜㅜㅠㅜㅡ
9년 전
독자150
배고ㅕㄴ아ㅜㅠㅠㅠㅠㅠㅜㅜ백현아ㅜㅜㅜㅜㅜㅜㅜㅜ이런모습도 어쩜 멋있니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51
으아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혀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3
ㅠㅠㅠㅠㅠㅠㅠ지칠만도하지...그래도ㅜㅜㅜ좋아하는개보여ㅜㅜ
9년 전
독자154
ㅜㅜㅜㅜㅜ여주도백현이도 많이안쓰럽다..백현이라우여주랑빨리 화해해야될텐데..백현이무섭다..
9년 전
독자155
잘읽고갑니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6
헐.. 둘다괜찮니? 내마음에도 스크래치낸듯.ㅠㅠ
9년 전
독자157
애봉이에요....아 공부하러 가야되는데 큰일났네..ㅋㅋㅋㄱ너무 재밌어서 얼른 다음편도 봐야겠어요..오늘 수행평가라서 공부해야되는데 어우 증말..ㅋㅋ
9년 전
독자158
백현이완전놀랬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9
헐배켜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걱정만이햇구나ㅜㅜ
9년 전
독자160
여주야 백현이한테 레지던트때까지 신경안쓰이게 몸관리잘할테니까 걱정말고힘내라고해줘ㅜㅜㅜㅜ
9년 전
독자161
아진짜몰입짱이다...심쿵
9년 전
독자16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가더걱정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3
아니...그래더 여주가ㅠㅠㅠㅠㅠ응???감염환자 모르고 그런거잖아ㅠㅠㅠ오류가 있었다며ㅠㅠ걱정됐어도...여주도 겁나놀랐을텐데...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4
감염환자아니라서다행이다ㅜㅜㅠㅠㅜㅜㅠㅠㅠㅠ걱ㄷ되는구나ㅜㅜㅜㅜㅠㅠㅜㅠ
9년 전
독자165
감염환자라니!둘다엄청놀랏겠다...백현이완전무섭네...걱정되는건알겠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ㅜ이번화는갱장히우울우울하당...
9년 전
독자166
와 감염환자 때문에 깜짝 놀랐네요 워허 백현이도 얼마나 힘들까..여주도 제발 많이 안다쳤으면..
9년 전
독자167
좀 달달하다 했더니 다시 싸우네요... 뭐 그래도 비 온뒤 땅이 굳는다 했으니까!
9년 전
독자168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ㅜㅜㅠㅠㅠ어떡행튜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9
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많이 놀랐나보ㅏ여ㅠㅠㅠㅠㅠ으아유 ㅠㅠㅠ심쿵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0
오... 이런... 저런... 그런 ㅂㄷㅂㄷ...
9년 전
독자171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울뻔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슬프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3
백현아ㅠㅠㅠㅠㅠ찌통ㅠㅠㅠㅠ맘아파요
9년 전
독자17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야 말좀잘들어라 ㅠㅠ
9년 전
독자176
ㅠㅠㅠㅠㅠㅠㅠㅠ허류ㅠㅠㅠㅠㅠ오ㅑ그래백련아
9년 전
독자177
어이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들 힘들고 바쁘고그래서....근데 낮은목소리로 저랬ㄷㅏ고 상상하니까 무섭고ㅠㅜㅜㅠㅜㅜㅜ백현아돌아와ㅠㅠㅠ
9년 전
독자17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아ㅓ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9
배고ㅕㄴ아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0
ㅠㅜㅠㅠㅜㅠㅠㅜㅠㅜㅠㅜㅜㅠ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ㅠㅜ백현아ㅠㅠㅜㅜㅠㅜㅜㅠ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
9년 전
독자181
ㅂ백현이도 여주가 걱정되서 그러는걸텐데여ㅠㅠㅠㅠㅠ아윽..싸우지마 얘두라...
9년 전
독자182
싸운다싸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분위기살벌하다
9년 전
독자183
흡 아련ㅅ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ㅜㅠㅠㅠㅜㅜㅠ
9년 전
독자184
헐..아니뭔가 안쓰럽고 마음아픈ㄷ 좋아요...이런백현이도조아...
9년 전
독자185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좀다정하게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놀라자나ㅠㅠㅠㅠㅠㅠㅠ감염환잔지몰랐을수도있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6
ㅠㅠㅠㅠㅠㅡ아련ㅠㅠ
9년 전
독자187
헐ㅠㅠㅠㅠ마음아퍼ㅠㅠ다시돌아와줘ㅠㅠㅠ
9년 전
독자188
백현아.ㅠㅠ.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9
지금봐도명작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염환자아니라다행인데ㅠㅠㅠㅠㅠ백현이안쓰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1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2
아진짜쩐다와오뚜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3
감염환자인데 조심도 안하고 자기 몸 잘챙기지도 않아서 걱정되고 답답할까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5
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여주우는데 알마나 미음이 아팠을까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6
작가님 대박 너무 짱이에요
진짜 포인트가 안아까워요ㅜㅠㅜ
완전 금손ㅠㅠ
다음작품도기대할게요!!!

9년 전
독자197
ㅠㅠㅠㅠㅠ아ㅐㅂㄱ혀나ㅏㅠㅠㅠㅠㅠ앙대ㅐ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정주행중인데ㅜ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신알신하구가요 ㅠㅠㅠ
9년 전
독자199
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뭐야뭐야. 걱정하는거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0
역시 병원이다보니까 예민하고 걱정할 일이 많네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1
싸우지마 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아 ㅠㅠㅠㅠㅠ 많이 힘들구나ㅠㅠㅠ
9년 전
독자202
아 감염이라고 해서 심쿵햇어요...ㅠㅠㅠㅠㅠ 백현이가 이렇게 화내는건 처음인데.. 제가 다 무서워요..ㅠㅠㅠ
9년 전
독자203
백현이 얼마나걱정되몀.....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음아파ㅠㅠㅠ
9년 전
독자204
왜화난거마저진짜멋있어가지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ㅠㅜ살은또왜빠졌어ㅠㅜㅠㅠㅜㅠㅠㅜㅠㅡ헝ㅇㅠㅠㅜㅠㅜㅠ
9년 전
독자205
아아아유ㅠ무쪄우ㅜㅠㅠ백현이가걱정돠서그러자나ㅠㅜㅜㅠㅠ다치지마여ㅠㅠㅠ우리백현아속상하니까
9년 전
독자206
내가다놀랏네ㅠㅜㅜㅠㅠㅠㅠㅠㅠ감염안되서 진짜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7
헐ㅠㅠㅠㅠㅠ감염환자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8
ㅠㅠㅠㅠ백현이 화났나봐 ㅠㅠㅠㅠㅠ 다음편에서둘이 화해할꺼지?? ㅠㅠㅠㅠㅠ 다음편부터 쭉 정부행하러가요!!!!!
9년 전
독자209
헐 ㅠㅠㅠㅠㅠ현이가 걱정해주는데 왜캐설렐까
9년 전
독자210
ㅜㅠ백현아화내지마..무서워..ㅠㅠ 힘내야해ㅠㅠㅠ
9년 전
독자211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안해 화내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2
헐 ㅠㅠㅠ 백현이 ㅜㅜㅜㅜㅜ화 ㅜㅜㅜㅜㅜㅜ아ㅜㅜㅜㅜ무섲다 그러니가ㅜㅜㅜㅜㅜ그러지마 ㅠㅠㅜㅜㅜㅜㅜ아 그러니까 무섭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3
현아ㅜㅜㅜㅜㅜ화내지마ㅜㅜㅜㅜ헝ㄹ우ㅜㅜㅜㅜㅜ무섭다ㅜㅜ
9년 전
독자214
이번편 찌통 ㅠㅠㅠㅠㅠㅠ 아유 백현아 ㅠㅠㅠㅠ진짜 ㅠㅠㅠㅠ내가 미안해 ㅠㅠㅠㅠ으아 ㅠㅠㅠㅠㅠ어헝허어헝허유 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5
아 ㅜㅜ진짜 다정한사람이이래버리니까 ㅜㅜ무섭다 ㅜㅜ그리고 두려워 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16
백현아ㅠㅠㅠㅠㅠㅠ많이참앗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화내지마ㅠㅠㅠ
9년 전
독자217
화내지마ㅠㅜㅠㅠㅠㅠ갑자기 저래서 이번화는 두근두근 거리면서 봤네요ㅠㅠ
9년 전
독자218
화내지마ㅠㅠㅠㅠㅠㅠ무섭잖아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9
그러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0
백현아ㅠㅠㅠㅠ화내지마ㅞㅠㅠㅠㅠ몸챙겨ㅠㅠㅠㅠ으어엉ㅇ유ㅠ
9년 전
독자221
백현아 화내지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근데 그와중에 여주챙기는거보면 다정ㅜㅜㅜ 멋지다ㅜㅜㅜㅜ
9년 전
독자222
헉 이전편에 방금 댓글쓰면서 싸우고풀리는게 더 좋다고 했는데 진짜 싸우는편......... 근데 이렇게 정말로 백현이화나고 싸우니까 무서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서 둘이 화해했으면 좋겠습니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4
헝 ㅜㅜㅜㅜㅜㅜ백현아ㅜㅜㅜㅜ
9년 전
독자225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ㅜ화내지마ㅠㅠㅜㅜㅜㅜ잘못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6
ㅠㅠㅠㅠㅠ백혀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7
화해해ㅜㅜㅜㅜ
9년 전
독자228
헐 어떻게 해ㅠㅠㅠ 싸우면 안되는데ㅠㅠ
9년 전
독자229
ㅜㅜㅜㅜㅜㅜㅜㅜㅜ헐
9년 전
독자230
화내지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그래도 설렌다 ㅜㅜㅜㅜㅜㅜㅜ이런거에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31
ㅠㅠㅠㅠㅠ혈 뭐야.. 백현이 박력있어.. 화내는것도 어쩜 그렇게 멋있는거야..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 짱좋아.. 그런식의 걱정도.. ㅠㅠㅠㅠㅠㅠㅠ설렌다
9년 전
독자232
으앙 눈물ㅠㅠㅠㅠ 백헨이 이해는 가는데 저렇게 화내니까 무섭구 막막 그르네여ㅠㅠㅠㅠㅠ잘보고가여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33
무서워백현아..ㅜㅜㅜㅜㅜ내가미안해ㅜㅜㅜㅡ화내지마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ㅡ
9년 전
독자234
ㅠㅠㅠㅠㅠㅠㅠ항상든든하게지켜줄것같던 백현이지치다니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5
허류ㅠㅠㅠ변백현화났어..ㅠㅠㅠㅠ
아니 나같아도 여주걱정되서 하는말듣지도않고 짜증내고 맨날다치고그러면 지치긴할것같은게막상화내니까 무섭자나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6
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둘이 싸우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7
백현아 뭔데 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정한 사람이 이렇게 갑자기 바뀌니까 무섭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8
어머ㅜㅜㅜㅜ백혀니가 화낼만두하네ㅜㅜㅜㅜㅜ사랑하는사람이 자꾸다치고 위험하면 당연히 예민해지지..ㅜㅜ에휴 그래도 응급실상황이 맘대로되는것두아니고ㅜㅜ서로조금씩이해하길 ㅜㅜ
9년 전
독자239
백현아왜그래ㅠㅠㅠ
9년 전
독자240
ㅠㅠ이번 편 분위기는 대체로 다운ㅠㅠㅠ백현이가 많이 좋아해서 그만큼 걱정도 많이 하는 거 같아요
9년 전
독자241
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백현아ㅠㅠㅠㅠㅠㅜㅜㅠㅜㅠㅠㅜㅠㅠ
9년 전
독자242
백현아 화내지마ㅠㅠㅠㅜㅠㅠㅠ화낼때마다 무서워죽겠네ㅠㅠㅠ
9년 전
독자243
ㅜ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 화내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4
백현아ㅜㅜㅜㅜㅜ화내지마ㅜㅜㅜㅜ너 화내면 무섭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45
허류ㅠㅠㅠㅠㅠ다행이다그래도ㅜㅜㅠㅠ
말들어친구야ㅑ!!!!!!!!!ㅠㅜㅠㅠㅠ
백현아여주야수고햇서

9년 전
독자246
백현아ㅜㅜㅜㅜㅜ무섭잖아ㅜㅜ
9년 전
독자247
엉엉ㅜㅜㅜㅜㅠ빨리 화해해ㅜㅜㅜ
9년 전
독자248
아 진짜ㅜㅜㅠㅠㅠㅠ다정한 사람이 호ㅓ나면 더 한다더니..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9
옆에서 그렇게 잔소리 해줘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0
ㅜㅜㅜㅜ 백현아 ㅜㅜㅜㅜ 너 너무 무서워 ㅜㅜㅜ 물론 여주 걱정때문에 그런거는 이해는하다만 그래도 여주 속상하잖아 얼른 둘이 화풀고 솜잡고 룰루랄ㄹ라 해야댜 알았지 ? 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251
정주행이요!!!!!!!~!~!~~!!!!정주행이요!!!!!!!~!~!~~!!!!정주행이요!!!!!!!~!~!~~!!!!정주행이요!!!!!!!~!~!~~!!!!!
9년 전
독자253
허류ㅠㅜㅠㅜㅜㅜㅜㅠㅠㅜㅜㅜㅜ백현이 얼마나 놀랬을까ㅠㅠ
9년 전
독자254
여주야 쫌 잘 하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55
여주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혀나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6
고로지마백현아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57
ㅠㅠㅠㅠㅠㅠ작가님 저 지금 정주행 중이잖아요ㅠㅠㅠㅠㅠㅠ 너무 설레고 행버케오...
9년 전
독자258
백현이도 여주가 걱정되서 그랬겠죠?ㅜㅜㅜㅜ
9년 전
독자259
ㅠㅠㅠㅠㅠㅠ백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0
백현아ㅜㅜㅜㅜㅜ 화내지마 ㅜㅜㅜㅜㅜㅜㅜ화내니깐 무서워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61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혀나화내지마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걱정되서그런건알지마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2
백현이 무서운데 뭔가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뭐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3
아무서워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그허지마ㅠㅠㅠㅠ흐어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4
백현이도 이해가가고ㅠㅠㅠㅠㅠㅠㅠ 걱정해서 말해줘도 여주는 안들으니까ㅠㅠ
9년 전
독자265
정주행 중이었는데 댓글다시달 생각 못하고 있었는데 구독료를 보니까 댓글이 아차 하고 생각나더라구여ㅠㅠㅠㅠ 여튼 정주행중이에여ㅠㅠ
9년 전
독자266
화내지마ㅠㅠ무섭다ㅠㅠ
9년 전
독자267
화내지마ㅠㅠㅠㅠㅠ아휴ㅠ백현아ㅠㅠㅠ
9년 전
독자268
아ㅠㅠㅠㅠㅠㅠㅠ걱정하는건알겠ㄴ눈데ㅠㅠㅠ무서워ㅠㅍ
9년 전
독자269
아이고 백현이 무섭네요ㅠㅠㅠㅠㅠㅠ 고마운데 호ㅏ내지마ㅠㅠㅠ
9년 전
독자270
으어어유ㅠㅠㅠ백현아ㅠㅠ화내지마ㅜㅠㅠㅠㅠㅠㅠ그래도 걱정해주는거보면 멋있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1
진짜 여기 나오는 백현이는 텍남이에여ㅠㅠㅠㅠㅠ화내는 백현이 마음 이해도 가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2
헐ㅠㅠㅠㅠㅠ완전대박ㅠㅠㅠㅠㅡ
변백현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3
정쥉중ㅠㅠㅠ화내는백현이가무섭긴해도 마음이이해되는ㅠㅠㅠㅠ그리고 이런갈등 너무좋습니다 자까님ㅎ0ㅎ..
9년 전
독자274
둘다힘내요진짜ㅜㅜ힘내요진짜ㅜㅜ싸우지말고요...
9년 전
독자275
아백현아화내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무서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6
어이구.. 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7
여주ㅠㅠ백현이 무섭겠다ㄷㄷ 신알신해요 ㅡㅋㅋ너무 재밌어요
9년 전
독자278
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지쳐있는것 같애요 힘들어서ㅠㅠ
9년 전
독자279
하ㅏ 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이편너무종타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배켜나사랑해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0
어윽..분명이 화난건데 왜이리 좋은건지...
9년 전
독자281
ㅠㅠㅠㅠㅠ하 다시봐도 짜유ㅠㅠㅠㅠㅠㅠ진짜 짱ㅠㅠㅠ하 싸랑합니다 작가님...♥
9년 전
독자282
이번편짱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3
흐잉ㅂㅐ켜나ㅜㅜㅜㅜㅜ미안해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84
아우오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안해 백현아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5
정주해시작합니댱!!!!
9년 전
독자286
ㅠㅠㅜㅠ백현아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87
안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랗게 사이가 틀어지는건안돼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8
개무서워화내지마ㅏ변배규ㅠㅠ
9년 전
독자289
백현이 화내는데 내맘이다 아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나중에 잘풀려서 ㄱ다행이얌ㅠㅠㅠ
9년 전
독자290
ㅠㅠㅠㅠㅠㅠㅠㅠㅠ화내지마ㅠㅠㅠㅠㅠㅠ쩔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9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화내니까 넘 무서워 배켠아 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92
어김없이 다시 재탕! 이 화의 백현이는 항상 무서워요ㅜㅜㅜㅜㅠ
9년 전
독자293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걱정해주는것도 멋있어ㅠㅠㅜㅜㅜㅜㅜ화내지마 백현아ㅠㅠ못난나를 용서해
9년 전
독자294
정주행하고있어요....시험기간인데 벗어날수없는ㄴ.....ㅠㅠㅠㅠㅠㅠㅍ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
9년 전
독자295
근데 백현이 왤케 섹시한거같죠...화내도 섹시한 너리ㅡㄴ남자...하
9년 전
독자296
ㅠㅠㅠㅠㅠ저 다시 처음부터 정주행중인데... 다시읽어도 재미있을이류ㅠㅠㅠㅠ
9년 전
독자297
하ㅠ이좋은글을이제읽기시작했어요ㅠ앞으로정주행할꺼에요ㅜㅡㄹ
9년 전
독자298
백현아ㅠㅠㅠㅠㅠ 화내니까 무서워요ㅠㅠㅠㅠㅠㅠ 왜화내는거야ㅠㅠㅠㅠㅠ 빨리 다정한 백혀니로 돌아와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99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힘든데ㅠㅠㅠㅠ
9년 전
독자300
ㅜㅠㅠㅠ백현이 무서운데ㅠㅠ멋이ㅛ어ㅜㅜ
9년 전
독자301
왜ㅜㅜㅜ왜 싸우고 ㄱ그래ㅜㅜㅜ왜 화내고 그래ㅜㅜ힝..
9년 전
독자302
백현아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정주행중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03
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4
대바규ㅠㅠㅠㅠㅠㅠ 백현이가 화내다니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 괜히 또 막 무섭고..
8년 전
독자305
백현아 ㅠㅠㅠㅠㅠㅠ대박쓰 ㅠㅠㅠ찌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흥미진진행 휴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6
화내지않는 사람이 호ㅏ내면 더 무섭다고...아이궁 ㅠㅠ
8년 전
독자307
아ㅠㅠㅠㅠㅠ백현이 화내는거좀 무섭다ㅠㅠㅠㅠㅠㅠ화내지마ㅠㅠㅠ
8년 전
독자308
아 반전매려규ㅠㅠㅠㅠㅠㅠㅠ이런거도 간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 완전좋아요
8년 전
독자30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혀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1
정주행 중인데 진짜 대박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2
아무리그래도ㅠㅠㅠㅠㅠ냉정한백현이는적응이안된다구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3
아 대박이네여ㅠㅠㅠㅠㅠ벡현아ㅜㅜㅜ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4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화내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5
와.......이거....정주행 하는데 진짜 재미있어요...왜 이제야 봤을까요ㅠㅠㅠㅠ사랑해요 자까님 !!!!!!!!<2
8년 전
독자316
변백현 적응안됨ㅠㅜㅜㅜㅠ아 근데 주사놓는거 저만 섹시하다 생각하나요...?캬..
8년 전
독자317
워후 작가님 정주행중인데 정말 워후ㅜㅜㅜ 짱 재밌어요ㅜㅜㅠㅠㅠ 근데 백현이ㅜ너무 무섭다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8
우와.. 백현이 멋있어요.. 감염때문에 그렇게까지 해주고ㅠㅠ 무섭기도 하지만 진짜 멋있네요ㅠㅠ
8년 전
독자319
아니됩니다ㅠㅠㅠㅠㅠ이커플은 영원히 행쇼해야돼
8년 전
독자320
ㅠㅠㅠㅜㅠ으어ㅠㅜㅠ백현아ㅠㅠㅠ미아내ㅠㅠㅠ
8년 전
독자321
헐 진짜ㅠㅠㅠㅠㅠㅠ 백현이 너무 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2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왜이렇게 찌통스러운게좋은거죠..? 요 편이제일좋은것같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3
헐..
8년 전
독자324
아ㅠㅠㅠㅠㅠㅠㅠㅠ현아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5
오노 ..8ㅅ8징어야 아프지마로라.....서로에 마음이 이해되서 누구 한명을 탓할수가...ㅠㅠ
8년 전
독자326
아 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화해했으면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7
현아ㅠㅠㅠㅠㅠㅠ 힝 ㅠㅠㅠㅠㅠ 지금 에민햐서 그론거지? 구런거라 믿을게ㅠㅠㅜ
8년 전
독자328
ㅠㅠㅠ화내지미루ㅜㅜㅜ
8년 전
독자329
ㅠㅠㅠㅠㅠㅠㅠㅠ많이 힘든가 보네....그와중에 여주개 감염환자랑 접촉했을 때 백현이 막 급하고 정신없어 하는 거 보면 진짜 얼마나 걱정되고 떨렸는지 알 수 있는 거 같네요
8년 전
독자330
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앙돼
8년 전
독자331
에..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
8년 전
독자332
헐 근데 무슨 화내도 멋있지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3
아진짜 너무재밋어여ㅠㅠㅠㅠㅠㅠ 설날에 친척집와서 안그래도 심심했는데 꾸르잼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4
ㅠㅠㅠㅠㅠㅠ흐어ㅠㅠㅠ화내지마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35
왜ㅠㅠㅠㅠㅠㅠ 싸워ㅠㅠㅠㅠㅠ 그러지마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36
으아ㅠㅠㅠㅠㅠ싸우지마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337
가만히있어!!!
이거 미쳣다진짜 쩔어.....

6년 전
독자338
빨리 둘이 행복해라ㅠㅠㅠㅠㅠㅠ걱정하는데 화내고 백현이 마음 다안다구 ....
6년 전
비회원27.42
난 이편이 제일 조은거 가태❤화내는것도 멌있어
5년 전
독자339
각정되서 그렇게 무섭게ㅠㅠㅠ 그래도 멋지네욤...
5년 전
독자340
정주행 하는 중 ~ㅅ~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19 콩딱 08.10 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