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성찬
꼬잉또오잉 전체글ll조회 37394l 5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13편  

  

응급실로 들어갔더니 갑자기 준면오빠가 내 어깨 톡톡 치는거야. 그래서 뒤돌아보니까 잠깐 와보래. 바쁘다고 좀 있다보자니까 자기 그럼 욕먹는다고 그냥 팔 잡아서 끌고 가는거야. 싫다하기도 귀찮아서 그냥 질질 끌려갔더니 난데없이 누우라하고 옆에서 수혈팩 꺼내더니 나한테 찌르려고하는거..나 완전 식겁해서 왜 그러냐그랬지.  

  

"방금 변백현때문에 나 피 뽑혔다. 보이냐?"  

  

"오빠가 왜?"  

  

"너 죽는다고 난리치면서 바늘 쑤셔넣던데."  

  

"그래서 팔뚝 그 모양이야?"  

  

오빠 팔에 완전 시퍼렇게 멍들어있고 팔뚝에 묶었던 끈도 안푸르고선 온거야. 나는 갑작스럽게 수혈받고. 가만히 누워서 꿈뻑거리다가 김종대 생각나서 부르려고 전화기 딱 들었는데 변백현이 들어온거야. 나 당황해서 폰 얼굴에 떨어뜨리고.. 변백현이 한심하게 쳐다보더니 바늘 빼주고 나갔어. 그 사이에 서로 아무 말도 안했지. 사과하려고 들어왔는데 막상 얼굴보니까 아무말도 안나오는거야. 어떡하지,하다가 아무래도 김종대가 필요한 것 같아서 밖에 나가려고 신발 신는데 변백현이 다시 들어오더니 지 가디건을 건네줬어.  

  

"너 아침에 춥게 입고왔잖아. 내일 줘."  

  

"아..너 새벽에 퇴근하잖아, 김종대 차 타고 가면 돼. 그리고 백현아,"  

  

"그래도 입고 가, 그리고 아까 내가 미안했어. 기분 풀고 집가서 쉬어."  

  

변백현이 내 말 가로채서는 자기가 미안하다하고 뒤돌아서서 가는데 변백현 표정이 예전이랑 다른거야. 예전 같았으면 둘이 치고박고 싸우다가 내가 울고 변백현은 자기가 져준다는 식으로 사과하고 그랬었거든. 근데 방금 변백현 표정은 뭔가 되게 지친 표정이라 해야하나? 무튼 느낌이 되게 쎄했어. 그래서 얼른 변백현 옷자락 잡으니까 변백현이 내 어깨 딱 잡더니 빨리 가라고, 김종대 기다린다고 그러는거야. 진짜 변백현이랑 몇 년을 붙어다니면서 쟤가 싸우고 나한테 가라고 한적은 없었거든. 맨날 붙잡고 지가 잘못했다고 싹싹 빌었지. 근데 갑자기 저렇게 무기력하게 나오니까 변백현이 너무 낯설어 보이는거야. 그래서 나 혼자 당황해서 우물쭈물하는데 김종대가 언제 들어왔는지 나한테 가자고 손잡고 이끌더라고. 그래서 나 또 울면서 김종대랑 나감ㅠㅠ  

  

"너는 쟤 왜저러는지 알지, 왜 나만 모르는데?"  

  

"일단 차에 가서 얘기해, 일어나봐."  

  

"얘기해 줄 때까지 안가. 뭔데?"  

  

김종대가 내 팔 잡으면서 일으키려고 했는데 내가 뻐튕기면서 안일어났어. 얘기해 줄 때까지 안간다고. 김종대가 한숨 푹푹 쉬면서 딱 입 열려고 하는 순간 누가 내 어깨 감싸안더니 일으키는거야. 딱 냄새만 맡아도 변백현인거 알았지.   

  

"김종대 죽어, 진짜. 넌 얼른 일어나. 추운데 뭐하는거야."  

  

"변백현..너 무슨 일 있어? 어? 왜 나는 몰라?"  

  

"아무 일도 없어. 일어나서 집가, 어서."  

  

변백현이 나 추울까봐 껴안고 팔로 슥슥 비벼주고 있는데 김종대가 그거 보더니 비웃으면서 말하는거야.  

  

"쟤가 너 좋아하잖아."  

  

김종대가 저렇게 말한 순간 정적이 몇 초 흘렀는데 변백현이 정적 탁 깨고 엄청 밝게 받아쳤어.  

  

"좋아하지, 그럼. 김종대 너 빼고 다 좋아해 나는."  

  

김종대가 말없이 변백현 쳐다보더니 그냥 뒤돌아서 가버리는거야. 난 변백현이 나 좋아한다는 걸 이때부터 알게된거지. 변백현 되게 어색했거든 말하는게. 변백현이 김종대 가고 나서 어색한지 나 안고 있었는데 더 꽉 끌어안는거야. 나도 그냥 그땐 어색해지기 싫어서 폭 안겨서 변백현 니트 향기 좋다고 부비적거렸어. 그때 막 예전 일들이 생각나는거야.  

  

나 신규때 엄청 힘들어할 때가 있었는데 그 때마다 병원으로 달려와서 기분 풀어주고 달래주고, 내 손에 피 묻는거 싫어하고 험한 일 하는 꼴 못보고 그랬던게 다 그냥 친구라서 그랬던게 아니구나 싶었지. 생각해보면 김종대한테는 얘가 그리 지극정성은 아니었거든. 내가 그 때 변백현한테 안겨서 물어봤지. 진짜 아무생각 없이.  

  

"백현아."  

  

"응?"  

  

"너, 나 좋아했었어?"  

  

"어..?"  

  

"나는 의사랑은 싫은데, 너 의사잖아. 백현아."  

  

그때 당시만 해도 나 의사 되게 싫어했었어. 별난 의사들 비위 맞추는게 스트레스의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었고 의사들 중에 다혈질이 되게 많은데 그게 다 우리한테 돌아오거든. 환자 케어 자기가 잘못해놓고 간호사한테 책임 떠넘기는 게 다반사고. 그래서 그때는 진짜 의사가 싫었고 변백현도 싫었지. 지금 변백현한테 얘기 들어보면 내가 저 말했을때가 제일 힘들었대. 의대 들어가려고 쌩고생하고 나 있는 병원 들어오려고 6년 내내 공부에 손을 뗀적이 없었는데, 내가 대뜸 의사는 싫다고 하니까. 근데 내가 의사들한테 시달리느라 힘든걸 자기도 알고 있어서 어떻게 변명할 수도 없었던게 제일 싫었다고 하더라고.   

  

  

ㅡ  

  

  

  

  

  

  

  

18편  

  

  

변백현한테 미안한감은 있었지만, 사실 나도 새벽에 토했더니 속이 굉장히 쓰렸기때문에..곧장 집으로 가서 진짜 죽은듯이 잤어. 엄마는 어디갔는지 집에 없고 밥해먹긴 귀찮고 해서 그냥 잤지. 한참을 자고 일어났는데 속이 부글부글 거리는거야. 그래서 물을 벌컥벌컥 들이켰는데 이번엔 또 속이 쓰려. 그래서 침대에 누웠더니 토할것같고. 체한 것도 아닌데 명치끝이 아프고. 그래서 다시 자야겠다 싶어서 눈을 감았는데 이젠 또 아랫배가 아픈거야. 처음엔 살살 아팠는데 이게 점점 심해져서 침대에서 일어나지도 못하겠는거..처음엔 변백현번호 눌렀다가 피곤할 것 같아서 폰 내려놨는데, 나중엔 진짜 죽을 것 같아서 전화했더니 전화를 안받아.  

  

사실 변백현은 내가 몸관리 제대로 안해서 아프면 되게 싫어한단말이야. 그래서 고등학교때부터 주욱 아픈거 많이 숨겼거든. 그러다 들키면 무진장 욕먹고. 쨋든 그래서 침대 기어다니면서 우는데 전화가 온거야. 변백현한테.  

  

"바빠서 못받았어, 왜 전화했어?"  

  

"백현아, 나 배아픈데.."  

  

"배? 뭐 잘못먹었어?"  

  

"몰라, 아파.."  

  

"배 따듯하게 하고 누워있어봐, 이따 저녁시간에 잠깐 들를게."  

  

하 나는 아파죽겠는데 변백현은 바빠죽는거야. 평소같음 바로 달려오는데, 또 난 그게 섭섭한거야. 그래서 그냥 전화 뚝 끊고 폰 집어던지고 배잡고 끙끙댔지. 한 10분을 그러고 있었나, 누가 우리집 문을 쾅쾅 두드려. 변백현인가 싶어서 그냥 있으려다가 낯선 목소리가 안에 계세요? 이러는거야. 그래서 내가 있다고 소리쳤는데 안들렸는지 계속 안에 계시냐고물어. 누군지 한참 생각하다가 문득 든 생각이, 설마 구급대원인가..설마, 했는데 맞음..결국 문 따고 들어온 응급구조요원에 의해 나는 실려나갔어..살다살다 구급차에 환자로 타보긴 처음이었어. 그때는 진짜 아파서 정신없이 병원갔는데, 나 내리자마자 변백현이 보이는거야.   

  

"아프면 말을 했어야지, 왜 혼자 그러고있어?!"  

  

"내가 말, 했냐, 안했냐?"  

  

아파죽겠는데 내 베드끌어내리면서 소리지르는 통에 나도 억울해서 소리질렀지. 나 배아프다 그랬는데, 니가 제대로 안들었잖아! 이러면서 엉엉엉엉..변백현이 진짜 미친듯이 응급실로 이동시켜놓더니 내 배 쿡쿡 찌르면서 아프냐고 묻는거야.  

  

"아파? 여기 누르면 아파? 어디가 제일 아픈데, 속쓰린거야?"  

  

"아파. 거기도 아파. 다 아파.."  

  

"아니 그러니까 어디가 제일 아프냐고!"  

  

"다 아프다고, 다 아파!!"  

  

"그냥 아픈거 말고 눌렀을때 아픈지 말하라고, 맹장이면 어떡할건데?!"  

  

  

진심 욕나오는거 꾹 참는데 변백현이 명치를 팍 누르는거야. 진짜 아파서 억소리도 안나오고 숨이 턱 멎는것같은 느낌? 순간 내가 변백현 팔 부여잡고 끅끅거리니까 변백현이 놀라서 날 딱 잡더니 다시 빡 누르는거야. 그래서 내가 미쳤냐고 소리질렀지. 근데 아랑곳하지않고 이번에는 윗몸 일으키게해서 등을 두번 퍽퍽 치는거야.  

  

"아파? 여기 치면 아파?"  

  

"그럼 주먹으로 내려치는데 안아프냐? 체한거 아니라고, 왜 자꾸 등을 치는데!!"  

  

"너 어제 뭐먹었어, 빨리 읊어봐."  

  

"몰라, 기억안나."  

  

"말을 해야 뭔지 알 거 아냐?!"  

  

"아 기억이 안나는데 나보고 어쩌라고!"  

  

"약 먹은거 있어? 72시간 내에?"  

  

"니 비타민 주워먹은거밖에 없다고, 약물 부작용아니라고. 아니라는데 왜 자꾸 쓸데없는 걸 물어, 사람 힘빠지게!!"  

  

"비타민? 무슨 비타민? 나 비타민 안먹는데?"  

  

"몰라, 나 이제 괜찮아진 것 같아. 갈래."  

  

"아니 무슨 비타민을 먹었냐고, 당직실 왔다갔었어?"  

  

"어 니 책상에 있던 주황색 통. 나 갈래, 가서 서류처리하고 와."  

  

"주황색 통? 어..어, 너 그걸 먹었다고?"  

  

"아 집에 간다고 쫌!!"  

  

안그래도 짜증나는데 변백현까지 옆에서 자꾸 이상한소리해대니까 더 짜증이나는거야. 배도 괜찮아졌겠다싶어서 얼른 집가서 쉬고싶은데 변백현이 끝까지 검사해야한다고 우기는거야. 내가 병원생활 일이년하나? 별거아닌거 뻔히 아는데 자꾸 고집부리니까 더 화가나는거야.  

  

"내시경 응급으로 잡아놨으니까, 하고가."  

  

"너 되게 오버하는거 알아? 뭔 내시경이야, 내시경은?"  

  

"너 수면제 먹은건 알고있냐? 그거 독해서 안돼, 내가 해줄테니까 하고가."  

  

"너만 병원근무하냐? 나 너보다 2년 더했어, 이런 케이스 많이 봤거든? 멀쩡한데 돈뿌리지말고 져주는척이라도 해라."  

  

나는 수속밟고 집 가겠다고 원무과가고 변백현은 옆에서 죽어도 확인 못해준다는거야. 저 새끼가 확인을 해줘야 집에 가는데 뻐튕기고 있으니까 중간에 낀 신입간호사만 쩔쩔매고있어.   

  

"백현아, 나 이따 11시에 출근해야하거든? 집가서 좀 자게 보내달라고!!"  

  

"그러니까 검사하고 바로 가면 될거아냐, 고집피우지 말고 가자 좀, 어?"  

  

"너 지금 몇신데? 7시 넘었는데, 마취과 주치의 쌤들 다 퇴근하고 없거든? 그럼 나보고 지금 정신멀쩡한 상태로 내시경하라는 거냐?"  

  

"내가 할게, 내가 해주면 되잖아."  

  

피터지게 싸우고 있는데 변백현한테 콜오길래 얘가 받았더니 검사준비됐다고 오라는 콜인거야. 저거 준비다했는데 취소하면 진짜 열뻗치거든? 내가 해봤으니까 알잖어..그래서 일단 끌려가긴했는데 하기싫어서 의자에 딱 앉아서 안일어났거든. 변백현이 계속 끌어내리더니 안되겠는지 휙 가버리는거야. 그래서 가는구나..하고 있었거든? 근데 저새끼가 지 바로 위에 레지던트를 불러온거야. 그리고 그 사람한테 맡기고 가버렸어.   

  

그렇게 나는 모르는 레지던트앞에서 땡깡을 부릴수없었기에 구역질 백번정도 하면서 내시경 다하고 진심 걍 녹초되서 나왔어. 진짜 어떻게 내가 아무리안한다해도 쌩판모르는 의사한테 지 여자친구 내시경을 맡기고가? 변백현한테 배신감들고 섭섭하고 서럽고 온갖 서운한게 겹쳐서 눈물이 막 나는거ㅠㅠ내가 끝나고 울면서 나가니까 레지던트가 엄청 당황하면서 많이 힘들었냐고 묻는데 진짜..말이라고 함?   

  

무튼 진짜로 끝나서 원무과갔더니 변백현이 와서 확인서명해주는거야. 나는 나대로 화나서 정색하고 아무말도 안하고 변백현은 지 나름대로 화났는지 얼굴 싹 굳히고 쳐다보지도 않고 갔어. 난 집에 갈 힘조차 상실했지.. 그래서 그냥 간호사실가서 자고 일어나서 근무하는데 준면오빠가 우리병동으로 올라온거야. 그러고 실실 웃더니 내 손에 약봉투 하나 쥐어주곤 빤히 쳐다봐.  

  

"저녁에 한바탕 했다면서?"  

  

"변백현이 그래요?"  

  

"아니, 딱 봐도 알겠던데. 뭐 좀 먹었어?"  

  

"먹긴 뭘 먹어요, 시간이 어딨어."  

  

"라고 변백현이 물어보래."  

  

"그 싸이코새끼?"  

  

"니가 좀 잘해라, 변백현 요즘 엄-청 치이고 살던데."  

  

"지가 제대로 못하니까 치이지, 괜히 욕먹나?"  

  

내가 씩씩대면서 뒷담화 줄줄 늘어놓으니까 오빠가 잘 풀으라고 하면서 갔어. 약봉투 그냥 던져놓고 할게 산더미처럼 쌓여서 미친듯이 자판 두들겼지. 소등하기 전에 인턴들이 병동 한번 죽 도는데 그 시간이 된거야. 어떻게 얼굴을 봐야하지 고민하는데, 변백현이 그 새 올라왔어. 나는 그냥 머리 긁적이고 일부러 모니터 뚫어져라 쳐다봤어. 근데 변백현도 그냥 휙 지나쳐서 가는거야. 원래는 머리라도 한번 만지거나 눈인사는 하고 가는데. 이쪽 쳐다보지도 않고 지나치길래 내가 당황해서 순간 멍하게있었지.  

  

원래 싸우면 쟤가 먼저와서 웃고 풀어주고 나는 삐진척하고 그랬는데, 저렇게 나오니 나도 화풀릴리가 없지. 회진 쫙 돌고 의사쌤들 다 빠지고 병실도 소등하고 데스크에 앉아있는데 변백현이 올라온거야. 당연 나는 나한테 올 줄 알고 긴장했는데, 내 반대쪽 데스크에 앉아있던 간호사한테 가더라고.  

  

"제 카운터인턴이 콜을 안받아서 그러는데 여자당직실에 들어갈 수가 없어서..좀 깨워주시면 안될까요?"  

  

"아, 변쌤 카운터인턴쌤요? 깨워드릴게요, 아직 주무시나보네."  

  

나는 괜히 눈만 도륵도륵 굴리고 그렇게 변백현은 내려가버렸어. 혹시 카톡이라도 왔을까 싶어서 계속 폰 확인해도 아무 연락없고. 이런식으로 일주일을 지냈지. 솔직히 엄청 심한 일로 싸운 것도 아닌데 서로 너무 피곤하고 일에 찌들어있다보니 예민해졌던거야. 거기다 변백현은 계속 당직인 것 같았고 그러다보니 나랑 만날시간도 없고. 진짜 일주일을 정신없이 보냈지.   

  

일주일동안 서로 근무도 모르고, 뻑하면 변백현네서 잤었는데 일주일동안 집에 꼬박꼬박 들어가니까 엄마도 백현이랑 싸웠냐고 묻는거야. 수쌤도 응급의학과쌤도 나만보면 인턴이랑 싸웠냐고..그때마다 아니라고 둘러대긴했지.   

  

오늘은 외과 컨퍼런스있는 날이었는데 간호사들도 다 참석하라는거야. 원래 그런건 의사들만 가는뎀. 피곤해서 퇴근하고싶은데 컨퍼런스를 가라니..투덜거리면서 대학동기랑 같이 회의실로 내려갔지. 가서도 피곤하다고 둘이 푸념하고 있는데 동기가 날 푹푹 찌르는거야. 그러고 걔가 가르키는 곳을 딱 봤더니 변백현이 딱 들어오는데, 자기 카운터인턴이랑 들어오는거야. 그게 기분이 되게 묘한게 의사가운입고 둘이 서있음 엄청 잘어울리거든? 거기다 둘이 카운터인턴이라 되게 친하단말야. 그래서 나랑 사귀기 전에는 다른 인턴쌤들이 둘이 잘어울린다고 사귀라고 맨날 그랬었어.  

  

"아직도 싸웠어? 좀 풀어라, 요번건 왜이리 오래가?"  

  

"몰라..짜증나. 꼭 저러고 들어와야해?"  

  

"야야, 둘이 같이 앉는다. 원래 저렇게 친했냐?"  

  

"나, 일주일동안 쟤랑 말안했다."  

  

"일주일? 뭐야, 예전에는 먼저 와서 애교부리고 그러지않았어?"  

  

"이제 식었나보지..남자들은 원래 사귀면 식는다며."  

  

"그러게, 밀당 좀 하고 사귀지.."  

  

"3달을 밀당했지, 그래서 사귄건데.. 아 모르겠다."  

  

진짜 나는 3달동안 충분히 고민끝에 쟤랑 만나기로 한거거든. 솔직히 김준면빼고는 대학때 나 좋다던 애들도 한달이면 떨어졌단말이야. 근데 쟤는 3달을 좋다좋다 해주니까. 그리고 고등학교때부터 알고지내던 애였으니까 사귄건데. 또 서로 너무 열악한환경 속에 있는데 한사람이 양보를 해줘야 잘 맞지않을까, 근데 서로 스트레스 속에서 사니까 져주는 것도 불가능한게 아닌가 싶고..복잡해죽겠는데 변백현은 다른여자랑 히히덕거리고 있지. 결국 컨퍼런스 내내 집중 못하고 변백현만 힐끗거렸어.   

  

컨퍼런스 끝나고 친구랑 나오는데 진짜 우울한거야. 그래서 발뒷꿈치로 바닥 탁탁치면서 걷는데 변백현이 옆으로 슥 지나가버렸어. 지 카운터인턴이랑 같이.. 내 친구가 그거보곤 내 팔잡고 빨리걸었는데, 변백현이 살짝 뒤돌아보더니 다시 그 여자인턴이랑 얘기하면서 가는거야. 무슨 할 얘기가 그렇게 많은데..  

  

진짜 변백현이 여자랑 저렇게 오래 붙어있는거 고등학교때 이후로 처음이거든. 퇴근해야하는데 앉아서 생각하다보니 끝이없는거야. 사귀다보면 이렇게 계속 싸울테고, 이러다 헤어지면 진짜 변백현이랑은 모르는사이가 될 수도 있겠구나 싶고..얘는 대체 나한테 뭐가 섭섭했길래 이런식으로 나오나 싶기도 하고. 하도 우울해서 김종대한테 전화했더니 이미 우리 싸운거 다 알고 있더라고. 지금 변백현네 집에 있다고 병원 앞으로 온다길래 알겠다고 했지.  

  

옷 갈아입고 로비에서 조금 기다리니까 김종대가 왔어. 1층에 있는 카페가서 마실거 시켜놓고 앉아서 내가 주절주절 싸우게 된거 얘기했지.  

  

"그래서 일주일째 얘기 안한다고?"  

  

"어..피곤해서 그런가 싶었는데, 오늘 지 동기랑 얘기하는거보면 그것도 아닌것 같아."  

  

"동기가 여자야? 변백현이 일주일이면 안좋은 일 있었던거 아냐?."  

  

"너한테 연락왔었어? 너 우리 사이안좋은거 어떻게 알았는데?"  

  

"..어? 아, 그냥 걔가 요즘 니 얘기 안하길래."  

  

김종대랑 앉아서 그냥 주거니받거니하고 있다가 내가 넌지시 떠봤거든. 근데 김종대가 급 표정 안좋아지는거야.  

  

"변백현이랑 그냥 친구로 지낼걸 그랬나봐."  

  

"왜?"  

  

"그냥, 더 많이 싸우는 것 같고.."  

  

"헤어지게?"  

  

"몰라. 복잡하다, 엄청."  

  

저기까지 얘기하고 내가 머리 쥐 뜯는데 뒤에서 누가 휙 나오더니 김종대가 일어서는거야. 누구긴 누구야, 이상황에 의사가운입고 튀어나올애가 변백현밖에 더있어? 김종대가 변백현보더니 자리 피하고 변백현이 내 앞에 턱하니 앉아. 내가 당황해서 눈만 굴리니까 변백현이 엄청 피곤한 얼굴로 입을 떼는거야.  

  

"일주일동안 시간이 없었어, 진짜."  

  

"알아. 나도."  

  

"저번에는 내가 미안했어, 내가 너무 예민해서.."  

  

"너 되게 변한거 알아?"  

  

"섭섭했던거 이해해, 근데 내가.."  

  

"니가 변한 것도 이해해. 이제 다 잡아놓은 물고기 격인데 잡으려고 애쓸 필요 있어?"  

  

"너 자꾸 비꼴거야?"  

  

"나 퇴근해야해, 바쁘신 인턴은 얼른 가봐라. 너 콜 오네."  

  

"이따 얘기 좀 해. 잠깐이면 돼, 저녁에 전화할테니까.."  

  

"콜 계속 온다, 가봐."  

  

"제발..나 진짜 힘들어, 응? 왜 자꾸 너까지 이러냐."  

  

"아 알겠으니까, 짜증나게 하지말고 좀.."  

  

내가 짜증 팍 내니까 변백현 표정이 싹 변하길래 아차싶었지. 근데 그때 딱 김종대가 뒤로 와서 내 팔 붙들고 끌고가는거야. 간 줄 알았던 애가 갑자기 나타나서 끌고가니까 당황스러워서 팔 비틀어서 빼냈더니 다시 붙들고 밖으로 나가. 뒤돌아서 변백현 쳐다보니까 뒤늦게 콜받고 뛰어가고있었고.  

  

"너 간거 아니었어? 아, 어디가는데!"  

  

"변백현한테 뭐라했어?"  

  

"뭘 뭐라해!"  

  

"내가 들은거 말고, 그 전에 뭐라했냐고."  

  

"너 왜이러는데?"  

  

"변백현이 일주일동안 왜 그렇게 바빴는데? 변백현이 너한테는 절대 비밀이라그래서, 그래서 얘기안하려고 했는데..."  

  

"뭐가?"  

  

"변백현 일주일 내내 당직이었던건 알아? 너 억지로 내시경찍었던 날 너 때문에 응급환자 미뤄지고, 그래서 변백현라인 싸그리 욕먹고, 그래서 변백현 일주일당직 죄다 혼자 떠맡은건 아냐?"  

  

"아니 무슨 7일을 연속으로..."  

  

"쟤 일주일동안 7시간은 잤을 것 같아? 야, 그래놓고 니가 짜증이나? "  

  

아, 백현이가 그렇게 지쳐보시고 나한테 말 걸 틈도 없었던게 나때문이었구나. 다 내탓이었는데..눈물이 막 나려고하는데 진짜 울 자격도 없는 것 같아서 꾹꾹 참고있었어. 김종대는 억지로 화 참고있는게 보이고, 김종대 화난 건 처음봐서 놀라기도 엄청 놀랐지. 내가 막 바들바들 떨고 있는데 뒤에서 누가 감싸안듯이 돌려세우는거야.   

  

"애 울려고 하잖아, 뭐하는거야."  

  

저러면서 끌어안고 토닥토닥해주는데 울음 터져서 엉엉 울었지. 뒤에서 김종대 한숨소리 들리고 변백현은 김종대한테 계속 뭐라하는거야. 내가 하지말라고 하고싶었는데 목이 메여서 아무말도 못했어.   

  

"너는 십년을 가까이 그 짓을 하고도..됐다."  

  

"내가 십년동안 왜 미련하게 굴었는데, 김종대."  

  

"그거야 니가 말도 못하고,"  

  

"김종대."  

  

"알았어, 알았어."  

  

난 가볼테니까 둘이 풀어, 하곤 김종대는 휙 가버렸어. 그리곤 내가 변백현 가운 깃 잡고 얼굴 파묻은 채로 계속 울면서 미안하다고 했지. 변백현은 계속 괜찮다고 토닥이고.  

  

"괜찮아, 뚝 해봐. 응?"  

  

"..많이 혼났어? 또 맞았어?"  

  

"안 혼났어, 이제 나 안맞아. 신입 들어왔잖아."  

  

"백현아, 미안해..아까 짜증난다고, 내가.."  

  

"아이, 자꾸 울어. 김종대 이거 나쁜새끼네."  

  

변백현이 양손으로 얼굴 잡고 손가락으로 눈물 훔쳐주는데 그게 또 너무다정한거야. 또 눈물 날 것 같아서 내가 입술 씰룩이니까 변백현이 또 울거야? 이럼서 쪽소리나게 입맞추는데 나 순간 당황해서 눈물 뚝 멈췄어.  

  

"이러니까 뚝하네."  

  

"이, 이.. 너 그 여자인턴이랑 친해? 왜 자꾸 얘기해?"  

  

"여자? 아, 아..내 카운터. 알잖아, 니가 더 예쁜데 뭘 질투해?"  

  

"그래도..아까 컨퍼런스때도 계속 얘기하고.."  

  

"여자친구가 화났는데, 어떻게 풀어주나 물어봤지."  

  

"..뭐래?"  

  

"알려줄까?"  

  

변백현이 싱글싱글 웃으면서 묻길래 내가 살짝 고개 끄덕였더니 양손으로 얼굴 싹 감싸쥐고 글쎄, 고개를 틀더니.. 그대로..나는 뽀뽀하는 줄 알고 슬쩍 웃었더니 변백현이 표정 싹 굳히고 진하게 붙어오는거야. 나는 당황해서 변백현 가운만 붙잡고있고 변백현은 마치 많은 경험을 지닌 사람처럼 능숙했어..내가 숨차서 살짝 고개 뒤로 빼니까 변백현이 입술에 두번 쪽쪽하고 끌어안았어.  

  

"풀렸나?"  

  

"이, 이.."  

  

"이게 직빵이라던데, 아냐?"  

  

  

  

  

  

ㅡ  

  

  

  

  

  

  

  

  

  

  

  

  

많은분들이 13편18편의 행방을 물으셔서..메모장을 뒤져 가져왔슴당!사실제가 편수를 안적어놔서 대충 스토리로짜맞췄는데..(저 마구마구 써놓고 골라올리는거라 써놓고 안올린편도 있구 그래요. ㅠㅠ 혹시 예전부터보셨던분들중에 엇 이거 13편아닌데18편아닌데 싶으심 얘기해줘요♥) 

 

 

아니 옮겨놓고보니 둘다 싸우는 썰이었움..왜케싸우냐고하지말아요....ㅠ..ㅠ..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이씽이에요 저 늦게 정주행해서 13 18편 못봤는데 이런뒷얘기가 ㅠㅠㅠㅠ못봤으면 섭섭할뻔 했어여ㅜㅠㅜ분량 장난아니공 ㅠㅠㅠㅠ연재텀도짧으시고 ㅠㅠ내용도 알차고 ㅠㅠㅠ사랑해요 자까님 ㅠㅜㅜ♥♥
9년 전
독자2
13.18화못봤었는데///백혀나.......
9년 전
독자3
와 이런 액기스편을 놓쳣엇다니뉴ㅠㅠㅠㅠㅠㅠㅠㅠ 좋구만 좋아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
헐.........완전설레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럭우러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오늘분량최고!!!!!!!!!사랑해요~
9년 전
독자5
ㅠㅠㅠ으아ㅠㅠㅠㅠ앞뒤로다시보러가야겠어여!오늘도배켜니는설레네여..쥬금...아밍글맹글이에요
9년 전
독자6
전싸우는거짱져아여...♥♥♥취저!!!!!!!!설레듀금!!!!!!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7
헐헗.....대밧....이런거엿다니...진짜ㅜ못봣으면 후회할뻔햇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너무 머싯다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
후.,...벡현이ㅏ........사랄ㅇ해............................나ㅓ분이야........
9년 전
독자9
못보면후회할뻔했네요ㅜㅜㅜ백현아ㅜㅜㅜ
9년 전
독자10
와 진짜 짱재밋다...정주행 햇어옆ㅍㅍㅍ퓨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 갈게요!!
9년 전
독자11
냐냐냐에여..끼야..설레ㅠㅠㅠㅠㅠㅠㅠ휴ㅠㅠㅠㅠ배켜니 없으면 못살겠네 아주
9년 전
독자12
진짜미쳤다 진짜 작가님은 형용할수없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욕나오게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말이돼여이게???????컼ㅋㅋ켜켴ㅋㅋㅋㅋㅇㄴㅋㄴ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ㅋㅋㅋㅋ가ㅋㅋㅋㅋㅋ님ㅋㅋㅋㅋㅋ꿀빨고오셨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몇달을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후ㅠㅠㅠㅠㅠㅠㅠ내사랑 그대는 나의 데스티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방에 작가님 가둬놓고 글만쓰게하고싶다...♡
9년 전
독자13
아이고ㅜㅜㅜㅜㅜㅠ변백현 진짜 미련하게ㅜㅜㅜㅜㅠ징어 진짜 미안하겠네요ㅠㅜ달달하다ㅜㅜㅜㅜ
9년 전
독자14
헐...나징 죽음...ㅠㅠㅠㅠㅠ아진짜..ㅠㅠㅠ눈물난다
9년 전
독자15
저정주행해서저거못봤는데ㅠㅠㅠㅠㅠㅜ너무감사헤여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고마어영ㅜㅜㅠ
9년 전
독자16
하.....심장아파서죽을듯 완전설레뮤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ㅠㅠㅠㅠㅜㅠㅠㅜㅜㅠㅠㅠㅜㅠㅠ고마워여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
ㅠㅜㅜㅜㅜㅠ 진짜 달달하네여 ㅠㅜㅠ 진짜 후회할뻔 !!!
9년 전
독자19
ㅠㅠㅠㅇ아아악 ㅎㅎ휴ㅠㅠㅠㅠㅠㅠ ㅠㅠ너무좋잖아ㅠㅠ 이거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
ㅜㅠㅠㅠ진짜달달하다ㅜㅠㅠㅠ다시봐도ㅠㅠ
9년 전
독자21
헐 짱이다......놓쳤으몀 큰일 날뻔 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
딸둥이에요!! 18편다시보고싶엇는데 찾아와두셧네요...♡..
9년 전
독자23
오늘 정주행달렸는데 13 18편이 바로 나오다니 난 운이 좋은가봉가ㅠㅠㅠㅠㅠㅠ이거 못봤으면 엄텅 억울했겠다..이런걸 못보다니..난 행벅해..
9년 전
독자24
뒤늦게 정주행해서 못봤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큰일날뻔했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
너무 감사합니다.이제야 깔끔하게 일 끝낸느낌.^^. 작가님의 마음이 너무 고와서 글도 예쁜가봐요. 다음글 즐겁게 기다리께요. 시카고걸 입니다.
9년 전
독자25
아 ㅜㅜㅜㅜㅜㅜㅜ변백현땜에 설렘사하겠어요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6
전에보거 다시봐도 재밌어요... ㅠbbㅎㅎ
9년 전
독자27
준짱맨 정주행해서몰랏눈데 요것이엇군여!
9년 전
독자28
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해서 못봤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이거였군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29
배긴이예요!! 으악 오늘도 백현이에게 심장을 겁나 폭행당했네요ㅠㅠ 백현이랑 징어랑 싸우면 조마조마 해지고는 하는데 일주일동안이나 냉전상태에다가 백현이가 다른 여자랑 얘기까지하니ㅠㅠㅠ정말 위기인가 싶어서 간 쫄렸네요.. 종대가 화내고있으니깐 뒤에서 백현이가 돌려세우고는 토닥토닥 거려줄 때ㅠㅠㅠㅠㅠ애 울겠다라고 했을 때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작가님 자꾸 제 심장 폭행하시고 그르면 안되요.. 내용도 너무너무 알차고 달달하고ㅠㅠ볼때마다 설렘사할 거 같아요.. 다음편도 마구마구 기대해봅니다 하하하헤헤호호.. 백현아 사랑해ㅠㅠㅠ여ㅠㅠㅠ
9년 전
독자30
츄파츕스:) 정주행하는데 몇개 없어져서 궁금해ㅛ믄데 완전 작까님.센스짱♥♥ 둘다 싸우는 편이라서 초큼 그렇긴하지만 ㅠㅠㅠㅠㅠ18편 제가 완전 사랑하는편이였네요ㅠㅠㅠㅠㅠ안올려주셨으면 잊을뻔 ㅠㅠㅠㅠ 백현이가 쩌렇게 달달하게.풀어즈면 녹을듯해요ㅠㅠㅜㅜㅜㅠㅠ5959내시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 보고 갈게여 굿밤-♥작까밈
9년 전
독자31
ㅠㅠㅠㅠㅜㅜ대박!!!!!힝 좋아ㅠㅠㅠㅜ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 백현이는 언제나 다정해ㅠㅠㅠㅠ 자기 여친 생각 제일해주고ㅠㅠ
9년 전
독자32
하ㅠㅠㅠㅠㅠㅠㅠㅠ그런거엿구나 백현아ㅠㅠㅠㅠㅠ사랑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3
와ㅠㅠ변백현진짜 심장폭행..ㅠㅠㅠ달달해ㅠㅠㅠㅠ진짜ㅠㅠ처음부터다정주행했어요ㅠㅠㅠ진짜재밌네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4
아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백현아ㅠㅠㅠ정주행하고 있었는데ㅠㅠㅠㅠ하길 잘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 또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5
쿠키에여 바삭.. ㅋㅋㅋㅋㅋ 백현이 풀어주는 거 ㅠㅠㅠㅠㅠㅠㅠㅠ 대리만족ㅠㅠㅠㅠㅠ 진짜 오늘 분량도 많고.. 반함!!!ㅋㅋㅋㅋ 난 갑자기 13, 18 화라길래 ???? 뭐지 더하기해서 31화인가? 아닌데? 이러고 있었어옄ㅋㅋㅋㅋㅋ 와 종대랑 백현이가 저렇게 말하는 거 상상하니까 더 대박이다 종대가 화 참는 거 하고 백현이도 좀 화나는 거 참다가 왜 울리냐고 다정하게 위로해줄 때 특히 더 설렘..ㅠㅠㅠ 작가님 어제 토요일인데 쉬셨어여? 저는 어제 나갔다 왔었는데 찐만두 될 뻔했어여... 더워서... 근데 지금은 오전이라 괜찮네염 헷 그건 그렇고 이제 와서 미안해여ㅠㅠㅠㅠㅜ 많이 늦었져..ㅠㅠㅠㅠㅜ 아니 내가 아 진짜 난 봐 제가 어제 이거 새글 올라왔다는 거 쪽지 확인하고 그 때 바로 나가봐야해서 갔다와서 달아야지 해놓고 갔다와서 잠들어가지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다네요 죄송해여ㅠㅠㅠㅠㅠㅠㅠ 이번 편도 잘 봤어요ㅠㅠ 오늘 일요일이고 내일부터 또 일주일 시작인데 많이많이 쉬고 일주일 파이팅하고 시작하세염!!! -작가님한테 죄성한 바삭쿠키가..☆-
9년 전
꼬잉또오잉
쿠키님!^♥^저는 지금 남쪽지방에 내려와있답니다.. 굉장히 덥네요.. 네..굉장히 더워요..후.. 중부지방은 시원한거였어..어젯밤 더워서 힘들었어요..쿠키님도 즐거운여름보내고계신지.. ㅠㅠㅠㅠ저는 2주뒤면 시험이고 3주뒤면 방학!!^0^ 우리 방학을 바라보며 슝슝 힘냅시당!
9년 전
독자36
18편..............황금같은 편이엇네요.............작가님............... 마지막...........녹아내린다 녹아내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7
아ㅠㅠㅠㅠㅠㅠ백현아 ㅠㅠㅠ저렇게하면 직빵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짜증내서ㅠ미안해ㅠㅠㅠㅠ
9년 전
독자38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ㅋㅍ아유ㅠㅠㅠㅠㅓ유유ㅠㅠㅠㅠ큥ㅇ아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9
이 커플은 김종대 없었으면 큰일 날뻔 했네요 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242.84
Jane이에여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정주행 할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진짜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변백같은 남친 있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0
헐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1
아대박설레진짜변백현ㅜㅠㅠㅠㅠ너란남자ㅠㅠㅠ♥ㅐ
9년 전
독자42
아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3
백현아ㅜㅜㅜ나때무네 고생했어?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44
와...대박.....와좋은거알려줫네...와마지막부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심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ㅓ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5
ㅜㅠㅠㅠㅠㅠㅠㅠ어후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6
ㅠㅠㅠㅠㅠㅠ어머어머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뮤피곤햇겟닾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7
어머어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피곤했겠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8
ㅠㅠㅠ이런달달한걸ㅠㅠㅠㅠㅠㅡ좋다변백현ㅠㅠㅠ
9년 전
독자49
오마이갓 정말...할말을 잃었어요 이번편은 변백현 뽀뽀가 다했네요....
9년 전
독자50
이커플은 화해하는법도 달달터지네요ㅜㅜㅜ
다시 한번읽고 가야겠어요ㅎㅎ

9년 전
독자52
와 이런 꿀같은 편들 놓쳤으면 후회했을꺼에요 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십년동안 미련하게ㅠㅠ어휴우리큥이ㅠㅠㅠㅠ종대입장에선 얼마나 미련해보였을까ㅠㅠㅠ근데 그런 백현이한테 모진말까지했으니까 에휴 화날만하네요ㅜㅜ키스신도 진짜 달달터지고ㅠㅠ근데 이렇게 행쇼하기전에 의사는 싫다고 딱말했을때..우리 큥이많이힘들었겠어요..마음아팠겠죠? 이제라도 행쇼해서 정말정말다행이에요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이미 지난글에 이런 정성그득한 댓글이라니..!새벽에 감동 한바가지 먹네요ㅠ_ㅠ종대속은 터지구~ 애들싸움에 종대등도 터지고~
9년 전
독자53
저정주행하냐고못봤는데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4
18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항상백현이 너무 고생하고 잠도못자고 그래서 마음이아파요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저렇게 ㅇㅇ이 생각해주고 걱정하고 풀어주는게ㅠㅠㅠㅠㅜ
9년 전
독자55
헐..헐.....훌......허...헐.......허...헐.........ㅜㅠㅠㅠㅠㅜㅜㅠㅠㅜㅜㅠㅠㅠㅠ배구ㅠㅠㅜ혀어ㅜㅜㅠㅠ어누ㅜㅠㅠㅜ아ㅡㅜㅠㅠㅜㅜ세상에ㅜㅜㅠㅜㅜㅜㅠㅠㅠㅜㅜㅜㅠㅠㅠ고생이많았네ㅜㅜㅠㅠㅜㅜㅜㅠ몰라줘서미안하구나ㅜㅜㅠㅠㅜㅜㅜㅠㅠㅜㅜ짜증만부리고 뽀뽘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ㅌㅋㅋㅌ아 재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분량짱짱이에요!ㅜㅜㅠㅜㅜㅜ저런 뒷얘기가 있었다니...하... 변백현 십년씩이나 짝사랑한거...?...헐...?대단하다진짜 작가님 사랑해요ㅜㅠㅠㅠㅠㅜㅜㅜㅠㅠ너무설레서 좋쟈나..이 글 읽으면서 그냥 제가 좋네요ㅜㅠㅠㅠㅜ실제로도 이런커플이 있겠죠? 진짜부럽네요 근데 그만싸워....그만싸워ㅜㅠㅠㅠㅜㅜㅠ글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56
백현아.....ㅜ
9년 전
독자5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치뉴ㅠㅠㅠ마지막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쩌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8
헐 직빵이죠....암........현이체력ㄷㄷ하다 일주일동안 당직이면......ㅠㅠㅠㅠ변백힘쇼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9
와ㅜㅠㅠㅠㅠ 13화보러 찾아 왔어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60
.. ㅅ..십년이라는 단어에 심하게 널랐다거 합니다....
9년 전
독자61
아ㅠㅠㅠㅠㅠㅠ백혀나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2
허류ㅠㅠㅠㅠㅠㅠ아니이런얘기가있었구나ㅠㅠㅠㅠㅠㅠㅠ허유ㅠㅠㅠㅠ다정해ㅠㅠㅠ
9년 전
독자63
헐........심장아 나대지마.........왜이렇게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치게하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4
ㅠㅠㅠㅠㅠ변백햔은 사랑입니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5
설레....설레....끄악
9년 전
독자6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쩜 이렇게 달달할수가ㅠㅜㅜㅜㅠㅠㅠ
9년 전
독자67
트우어ㅓ어엉오옹ㅍ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나아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더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8
어휴 능글능글ㅋㅋㅋㅋㅋㅋ7일연속 당직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힘들었지?ㅠㅠ
9년 전
독자70
미쳣나봐 갑자기 뒤에서튀어나와서 애 울려고하자나 래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ㅡ어떻게이렇게설렐수잇죠? 이거실화아니에여? 너무잘쓰셔서 ㅜㅜㅜ
9년 전
독자71
하..마음아파. 심장이 콕콕 쑤시네요. 요것들 내 심장에 안좋아..ㅠㅠ
9년 전
독자72
아이고..........부러워서죽음.......크앙아라앙
9년 전
독자73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배켜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설레ㅜㅜ
9년 전
독자74
아 이거 보다가 눈물났어요...백현이나 징어나 너무 바쁘게 사는거같아요...힘들겠다..백현이 너무 헌신적이에요ㅠㅠㅠㅜ내가 아껴줄게ㅠㅠㅠㅡ
9년 전
독자75
핰......진짜 왕죠하여오노ㅜㅜㅠㅠㅜㅜㅠㅜㅠㅡ뉴ㅠㅜㅜㅠㅜㅠ
9년 전
독자76
ㄹ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미친설레이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ㄹ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7
헐이거못봤었는데이게짱이구만!!!!맨날징어아파서백현이가뒷처리해주고..나빴어ㅠㅜㅡㅠㅠㅜ그래도화해를해서참다행이구만요!싸우지마셍
9년 전
독자78
진짜 변백현은 다 져주네요ㅠㅠ 저런 남자 어디있나요ㅠㅠㅠㅠㅜ
9년 전
독자79
백현아ㅜㅜㅜㅜㅜㅜㅜㅜ미앙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ㅠㅠㅠㅠㅠㅠ맨날져주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0
아 세상에마상에...백현아ㅠㅠㅠ사람 그만설레게 해줘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급 외로워지네여 ..☆ㅠㅠㅠㅠㅠㅠㅠ으앙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1
백현이 너무 착해ㅡ..ㅠㅠㅠㅠㅠ내가

미안해ㅠㅠㅠ내가 뭐라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2
직빵이야://///:ㅎㅎ홓ㅎ잘알구만!!!///////////z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3
ㅠㅠㅠ설래죽어요ㅠㅠㅠㅠ좋쿠나좋아
9년 전
독자84
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진짜 ㅠㅠ
9년 전
독자85
이걸 못봤는데도 이야기가 이어져서 없는 줄 몰라쪄...
9년 전
독자87
전 싸우는게 좋아여ㅠㅠㅠ나중에 백현이가 져주면서 풀어주는게!!!!너무!!!!좋기때문이죠!!!"!!ㅠㅠㅠㅠ!!!!사랑해!!
9년 전
독자88
어머......그 카운터여자뭐니....ㅎ....
9년 전
독자89
흡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ㅜㅠㅠㅠㅜㅜㅠ
9년 전
독자90
아진짲작가님너무좋아요 저렇게 막 해주는남자진짜너무좋아요 설레요ㅠㅠㅠ
9년 전
독자91
느나ㅠㅠㅠㅠㅠㅠ저낮부터심장간질거려쥬그...☆
9년 전
독자92
좋아여굿ㅠㅠㅠㅜㅠㅠㅠㅠ왜캐다정해ㅠㅠㅠ막설레게ㅠㅠ
9년 전
독자93
와ㅠㅠㅠㅠㅠㅠ헝허유ㅠㅠㅠㅠㅠㅠ저이제정주향햇늗데ㅠㅠㅠㅠㅠㅠㅠ13화랑없어서 놀랏어오ㅠㅠㅠㅠㅠㅠㅍ
9년 전
독자94
허류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뭐여퓨ㅜㅜㅜㅜㅜㅜㅜㅡ
9년 전
독자95
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진짜 왜이렇게 다정해ㅠㅠㅠㅠㅠ설레잖아ㅠㅠㅠㅠ
9년 전
독자96
ㅠㅠㅠㅠㅠ아백혀나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너무 착해ㅐ여ㅠㅠㅠㅠㅜㅠㅠㅠ
9년 전
독자97
13,18화 찾고 있었는데 여기 있었네 ㅠㅠㅠㅠㅠ짱설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 짱착해 ㅠㅠㅠㅠ
9년 전
독자98
이거 못봤으면 억울할 뻔 했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현이는 힘들어도 모르게하려고 하고ㅠㅠㅜㅜㅜㅠ 맴찢ㅜㅜㅠ
9년 전
독자99
어머ㅠㅠㅠㅠㅠ백현이ㅠㅠㅠㅠㅠㅠ짱설레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0
아... ㅋ...키쑤..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설레죽어요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 아 정말 너무 좋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1
전 싸우는게더조아요 흐흐 그래야 끝이 더 돈독한해피엔딩이니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2
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ㅜㅠㅠㅠㅜ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어떻게하는짓하나하나이뻐죽겠냐ㅠㅠㅠㅠㅜㅠㅠ설렘사당하고도남고도남고도남겠다하
9년 전
독자103
헐대박ㅠㅠㅜ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진짜장난아니다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4
이이이이잉ㅠㅠㅠㅠㅜㅠ백형아ㅠㅜㅜㅜ저러면화가풀리다못해널사랑해줄꺼야ㅜㅡㅜㅜㅜㅜㅜㅜ아아아우ㅜㅜㅜ달달해
9년 전
독자105
ㅠㅠㅠㅠ병원일 하면서 스트레스 많이 받겠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6
이 작품의 묘미는 싸우는 거 하고 그 싸움을 어떻게 푸느냐인 것 같아서 전 좋아요 작가님♥ ㅠㅠㅠㅠㅠ 진짜 백현이가 너무 착해서 할 말이 없다 ㅠㅠ
9년 전
독자107
좋다ㅠㅠㅠㅠㅠ이제그만싸웠으면 ㅠㅠㅠㅠ너무자주싸워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8
백현아미안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힘들었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너무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9
아 이게 무야 ㅠㅠㅠㅠㅠㅠㅠㅠ아 잔짜 ㅠㅠㅠㅠㅠ아 ㅠㅠㅠㅠㅠㅠㅠ아 짱좋으 ㅠㅠㅠㅠㅠㅠ좋아 진짜 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아 ㅠㅠ ㅠㅠ ㅠ무슨 말이 안나오네 ㅠㅠㅠㅠㅠ아 진짜 좋다 ㅠㅠㅠㅠ아 ㅠㅠㅠㅠ 대박좋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0
백현아 ㅠㅠㅠ 혼자 그러지말고 좀 풀어놓고그래라 좀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1
근데진짜 싸울수밖에 없겟어요ㅠㅠㅠ둘이 맞춰가지않는이상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2
둘이 싸워도 좋아요ㅠㅠㅠㅜㅜㅜ끝은 항상 닿달하게ㅠㅜ
9년 전
독자113
진짜 설렌다ㅜㅜㅜㅜㅜㅜ 변백현ㅜㅜㅜㅜㅜㅜㅜㅜ너희둘이 빨리결혼해버려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14
..... 종대 무써워............ 진짜 백현이 착하다...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9년 전
독자115
헐 ㅜㅜㅜㅜㅜㅜ완전 직빵이죠
9년 전
독자11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바구ㅜㅜㅜㅜㅠㅠㅠ
9년 전
독자117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렘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8
아 변백현 심쿵.....후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9
서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여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0
엉엉ㅇ어우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퓨ㅠㅠㅠㅠㅠ 진짜 결혼해랴
9년 전
독자121
백현아..넌부족한게뭐야?
9년 전
독자122
백현이가화내는대이유는있다 ㅇㅇ
9년 전
독자123
ㅠㅠ어휴 ㅠㅠㅠ 나는 왜 저러나 싶었죠ㅠㅠㅠ 화 왕창 많이 났나.... 이 생각고 하고..... 근데ㅠㅠㅠㅠㅠ어퓨ㅠㅠㅠㅠㅠ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너..... ♡♡♡♡♡
9년 전
독자124
아 설레ㅜㅜㅜㅜ아 그때ㅜㅜㅜㅜ그랬구나ㅜㅜ백혀니대박힘들었게따ㅠㅠㅠㅠㅠㅠㅠ머시쪙 ㅜㅜ
9년 전
독자125
끄앙ㅜㅜㅜㅜㅜㅜ저렇게 하면 안 풀릴 여자가 어딨나여ㅜㅜ백혀니 잘 배웠네ㅜㅜ멋져
9년 전
독자126
어머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설렌다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7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한테 보약이나 사주고 싶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8
변백현ㅠㅠㅠㅠㅠㅠ설렌다 진짜ㅠㅠㅜㅠㅠㅠㅠ진심 저렇게 다 받아주는 남자 없다ㅠㅠㅠㅠㅠ여주가 잘잡아야되ㅠㅠㅠ
9년 전
독자129
직빵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0
아ㅜㅜㅜㅜㅜ진짜ㅜㅜㅜㅜㅜㅜㅜ백현아ㅜㅜㅜㅜ너무 렌다ㅜㅜㅜ어디가야지 너같은남자 만나니ㅜㅜㅜ
9년 전
독자131
변백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나쥬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2
이힣ㅎㅎㅎㅎ예헷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달달해죽겠넼ㅋㅋㅋ여주 이노옴 백햔이 힘든데 자꾸ㅌ 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좋아..
9년 전
독자133
어익후여 .. 나아직 삐졌우이깐 다시한번 웡몰 타임 ㄱㄱㄱㄱ 변백현 그 여자동기그분 ... 감사해여 그런 좋은 충고를 해주시면 여주가 매우 만족하겠뎌 !!!! ㅜㅜㅜㅜ 이제 행복하게만 사세염
9년 전
독자134
정주행이요!!!!!!!~!~!~~!!!!정주행이요!!!!!!!~!~!~~!!!!정주행이요!!!!!!!~!~!~~!!!!정주행이요!!!!!!!~!~!~~!!!!!
9년 전
독자136
아미친설레ㅠㅠㅠㅠㅜ
9년 전
독자137
작가님ㅠㅠㅠㅠ 저는 싸유는게 좋습니다ㅠㅠㅠ 왜냐하면 엔딩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8
어머 백현아 //// 부끄럽게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의사 변백현씨때문에 설렘사 하겠어요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39
우와아아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고난ㄹ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0
하.... 왜 볼때마다 여주가 너무 답답한거조ㅠㅠㅠㅠㅠㅠ 백현이를 좀 이해해주라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1
와.. 그인턴이 제대로 알려줬네여 ㅋㅋㅋㅋㅌ큐ㅠㅠ퓨ㅠㅠㅠㅠ 아 백현리도 백현이 나름대로 힘들었을텐데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2
가끔씩싸워주ㅓ야긴장감있고조아요!!!!
9년 전
독자143
아ㅠㅠㅠㅠㅠㅠㅠ당지구ㅠㅠㅠㅠㅠ ㅠ 구렇구나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4
하 일주일이나 ㅠㅠㅠㅠㅠㅠㅠ 근데도 여주 감싸주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5
으설렌다설레 아근데 후ㅜㅜ아정말좋다 진짜으으으하좋아요
9년 전
독자14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7
저돌적인 백현이라니헐ㅠㅠ진짜 하..설레네요ㅋㅋㅋ
9년 전
독자148
맙소사...쪽쪽ㅠㅠㅠㅠㅠ 여심의 직빵 맞네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9
전싸웅는거조타능 원래싸운뒤에 더 달달해지졍ㅎㅎㅎㅎ
9년 전
독자150
진짜 여주야ㅠㅠㅠㅠㅠㅠ먼저 얘기라도 꺼내지ㅠㅠㅠㅠㅠ항상 백현이가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싸우지마랑ㅠㅠㅠ
9년 전
독자151
셀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저런남치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2
설렘사로 사망할것같네요 ..★ 키쮸라니 직빵 맞ㄴ는듯합니당
9년 전
독자153
싸운뒤에 더욱 돈독해지는게 너무 보기 좋아요 8ㅅ8 항상 져주는 백현이도 좋구ㅜㅜㅜ
9년 전
독자154
하..변백현 ㅜ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
9년 전
독자155
ㅠㅠㅠㅠㅠ변백현 진짜 너무 착한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로ㅠㅠ
9년 전
독자156
ㅠㅠㅜㅜㅜㅜㅠ엄머나ㅠㅜㅜㅜㅜㅜㅜ겁나 달달하ㄴᆞ기요ㅠㅜㅜㅠㅡㅜㅜ하 너란아이들
9년 전
독자157
맞아... 그게 직빵이야..
9년 전
독자158
아니다풀렸ㅇ·ㄱ백현악ㄱㄱㄱㄱㄱㅋ
9년 전
독자159
어머...마지막에 백현이 박력...ㅠㅠㅠㅠㅠ 진짜 설레요ㅠ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0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달달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1
헐ㅋㅋㅋㅋㅋㅋ대박 그게 수면제였구나.. 보면서도 아 비타민 아닐 것 같은데 막 그랬는데...
9년 전
독자162
ㅜ변백현은 그런 걸 왜 말안해ㅜㅜㅜ맨날 미안하기ㅜㅜㅜㅜㅜ와ㅜㅜㅜ설레는거봐ㅜㅜㅜ힝..그런데 김종대 화내지머유..
9년 전
독자163
직빵이야.. 직빵이고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백현아 너란 존재자체가 직빵이야ㅠㅠㅜㅜㅜㅠ
8년 전
독자164
마지막ㅠㅠㅠㅠㅠㅠㅠ완전 설리설ㅇ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와 화는무슨 화난지도 모를만큼 잊을드슈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5
아...진짜 앓다죽을 백현아...왜이렇게 설레게 하는거야...
8년 전
독자166
이렇게 설레이기 있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
8년 전
독자167
하.. 너무설렌다ㅠㅠㅠㅠㅠㅠㅜㅜㅜ백현아ㅓㅜㅠㅠㅠㅠㅠㅠㅠ끄엉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8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핵설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9
헐..ㅋㅋㅋㅋㅋ이게 직빵아냐?와..대박 내심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진짜 내 심장ㅋㅋㅋㅋㅋ사랑해요ㅛㅛㅛㅠㅠㅠ
8년 전
독자170
으허ㅠㅠㅠㅠ이씨ㅠㅠㅠㅠㅠ변백현 힘들면 힘들다고 말을하지 바보ㅠㅠㅠㅠㅠ으오ㅠㅠㅠㅠㅠ근데 키스하는거 겁나 설레네ㅜㅠㅠㅇ으오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끙끙
8년 전
독자171
아 진짜 좋다 와 뒤에서 감싸 안듯이 돌려 세우는 부분 거기서 속으로 미친듯이 소리 질렀슴다ㅜ
작가님 진짜 엄지 척이세요 아
너무 설렌다 ㅜㅜ 심장 소멸

8년 전
독자172
오 역시...그 비타민은 진짜비타민이 아니었어..소설을 많이잀어서 망상이 심한가 했는데 다른약이었네요ㅋㅋㅋㅋㅋ예상한게 들어맞아서 기분좋네요ㅋㅋㅋ근데 변백현 독한수면제 먹을정도인가..
8년 전
독자173
으아ㅠㅠㅠㅠㅜㅡㅠ설레서쥬금
8년 전
독자174
아ㅠㅠㅠㅠㅠ백현이 너무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5
으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6
직빵이네 ㅎ...그래도 다른여자랑 친한거 다메요 ㅎ
8년 전
독자177
아놔ㅠㅠㅠㅠㅠㅠ이런설렘쟝이ㅜㅜㅜㅜ
8년 전
독자178
으으으짱재밋어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9
어ㅠㅠㅠ백횬이곱나착해진짜ㅠㅠㅠ10년이나좋아햇던거야?ㅠㅠㅠ
8년 전
독자180
세상에ㅠㅠㅠㅠㅜㅜㅠ다시 와서 달래주는 것 봐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1
핵설렘..ㅠㅜㅜㅜ
8년 전
독자182
힘들겠당 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83
우선 13편부터 보고갑니다 ㅎㅎ
8년 전
독자184
아 설레서 주것어요ㅠㅠㅠㅠㅠㅠ짱설렌당
8년 전
독자185
와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짐짜ㅜㅠㅠㅠ장난아니다ㅜㅠㅠㅠ너무설레잖아 백혀나ㅠㅠㅠㅠ
7년 전
독자186
정주행중인데 너무 재밌어요!!!
7년 전
비회원94.130
아 ㅋㅋ 여주 죨라 고구마야 답답;
6년 전
독자187
정주행 하는 중 ~ㅅ~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19 콩딱 08.10 05:04